giggu의 등록된 링크

 gigg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0건입니다.

카카오 애드핏 신청,적용방법과 4개월차 수익 [내부링크]

카카오 애드핏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하신다면 사용해 볼만한 광고 입니다. 카카오 애드핏 수익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카카오 애드핏 은 클릭보다 노출 위주의 수익 입니다. 하루 방문자수나 페이지뷰 가 많..

구글 애즈 키워드 계획 키워드 플래너 사용방법 벤치마킹 팁 [내부링크]

구글 애즈 꼭 사용해야 하는 이유 저는 키워드를 정할때 제일먼저 확인하고 시간할애를 가장 많이 하는 사이트가 구글 애즈 입니다. 검색량은 페이지뷰수를 늘리고 가독성은 이탈율을 줄여줍니다. 구글 애즈를 사..

2121 최저임금 내년도 최저시급 얼마? [내부링크]

2021 최저임금 결정의 최종고시 기한이 8월 5일 이여서 결정이 되어야 하니 내일중으로 결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경제 위기인 상황에서도 노동계에서는 인상안 을 내놓았습..

셀프치석제거 치과 무서워서 셀프치석제거기 사용하기 [내부링크]

치석은 치면에 칼슘 인등의 무기질이 침착되어 단단하게 굳어진것을 말하는데 치과 스케일링으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스케일링은 6개월에서 1년에 한번정도 받는것이 좋지만 치과 방문은 너무 무섭습니다. 치료가..

화서시장김치 맛있는 집 [내부링크]

화서시장 할머니김치는 20년 단골인 김치 맛집입니다. 지금 사진속의 사장님은 아드님 이시고 예전에는 할머니가 계셨습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지금은 할머니는 연로하셔서 며느리들이 김치를 담구고 할머니가..

2020스타벅스미션음료 종류 24가지,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재고있는매장은? [내부링크]

2020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은 서머체어와 서머레디백입니다. 이중 가장 핫했던 제품은 서머레디백 핑크였는데 이미 품절이 되었고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그린도 7월16~17일이 마지막 입고일이라고 합니다. 프리퀀..

다이슨AS센터 위치,이용방법,방문AS서비스 다이슨쉽게고치는방법 [내부링크]

다이슨 제품들 내구성이 강하고 성능이 좋아 계속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 계속해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이번에는 다이슨고데기 까지 나왔습니다. 저도 청소기는 계속해서 다이슨청소기만 사용하..

농협몰 포인트 사용기간 지급일 추천상품 [내부링크]

경기도 농협몰 포인트 지급이 아래 농협몰 포인터 적립일정에 따라 일부지역 지급이 되었습니다. 식재료 꾸러미도 도착했습니다. 경기도는 7월6일 가평 화성 오산 광주 하남 김포 여주 7월7일 고양 군포 의왕 시..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온가족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저는 게임을 즐겨 하지 않는데 아들 추천으로 온가족이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글하단에서 카트라이더러쉬플러스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40대이고 아들은 13살 딸은 7살 입니다..

쿠팡파트너스수익 월145만원 내가 사도 3%+1% 적립 가입 방법 노하우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 가입 링크를 요즘 까페에 올리는 사람들을 적지 않게 볼수 있습니다. 욕을 먹으면서도 하는 이유는 쿠팡파트너스수익이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치만 이건 반칙이에요!! 욕은 욕데로 먹고 일회성이..

고용산재토탈서비스 고용산재취소방법 [내부링크]

고용산재보험을 잘못 등록한 경우나 입사후 사대보험 가입후 바로 퇴사를 한경우 고용산재취소방법입니다. 고용산재토탈서비스에서 가능합니다. 고용산재토탈서비스 : http://total.kcomwel.or.kr/ 근로복지공단..

면역력높이는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환자가 계속 꾸준히 나오는것을 보아 2020년 올 한해는 코로나한테 모두 뺏길건가 봅니다. 코로나는 개인의 면역력에 따라 감염이 된지도 모르게 지나가는 경우도 있고 치명적일수도 있다고 하니 모두들 아..

새부리형마스크 입소문난 제품들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마스크가 정말 세분화되고 신제품도 많이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계절에 맞는 마스크,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마스크도 생겨나고 형형색색 마스크도 쓰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KF80,KF94 마..

스타벅스e카드 교환권 등록 [내부링크]

생일축하나 간단한 인사용으로 기프티콘을 참 많이 보내고 받는데 그중에서도 스타벅스 쿠폰을 가장많이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스타벅스가 워낙 없는 곳이 없고 사용하기도 쉽기 때문입니다. 제가 남편의 지인에..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내부링크]

2020년도 벌써 여름이 왔습니다.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 알려드릴게요. 2020년 초복 중복 말복 날짜는 초복 : 7월16일 중복 : 7월26일 말복 : 8월15일 2020년초복 은 7월16일 목요일이고 2020년중복 은 7월2..

하이마트 써큘레이터 에어컨 제습기등 여름가전 최저가 구매 차액 200%보상 [내부링크]

날이더우니 써큘레이터도 필요하고 제습기도 필요하고 에어컨도 필요하고 아직 여름대비 못하신분들은여름가전 최저가 특별기획전 꼭 확인해보세요. 하이마트몰에서 7월1일~7월7일 진행됩니다. 해당카테고리 에서..

비말차단마스크 판매처 오프라인 온라인 구매방법 판매가격 [내부링크]

비말차단마스크 판매처가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늘어났지만 여전히 온라인은 광클릭을 해야하고 오프라인은 달리기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KF80 KF94 공적마스크 처럼 이또한 지나가리라 생각 됩니다. 비말차..

SBS 갑질 원로배우 이순재 부인 누구??? [내부링크]

어제 SBS 뉴스를 보고 갑질원로배우 내용이 보도 되었는데 이순재 씨 입니다. 이순재 씨는 SBS 보도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왜곡 편파 보도 된 명예손상이라며 소속사 에스지웨이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법적대응 하겠..

에드센스 승인!! 사이트 추가 방법 에드센스 승인 노하우 [내부링크]

'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6월1일에 첫 신청하고 2주만에 승인이 불가하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재승인요청후 또 2주가 지났고 어제 승인메일이 왔습니다.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기..

철판아이스크림 메이커 까사니 아이스크림팬 망고주스도 아이스크림이 되네 [내부링크]

집에서 간편하게 만드는 건강한 아이스크림 만들기 까사니 아이스크림팬 입니다. 로토로젤라테리아 아이스크림팬이 이름인데 이름이 참 깁니다. 철판아이스크림 메이커 인데 만드는 법이 참 간단합니다. 주걱과..

LG아이스크림제조기 스노우화이트 [내부링크]

LG전자에서 출시예정인 아이스크림제조기 스노우화이트 입니다.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에서 공개 했던 캡슐형 아이스크림 제조기인데 아이스크림 종류를 결정하는 베이스 캡슐과 맛을 결정하는 플레이버캡슐..

베스킨라빈스 펭수우산 3,900원 얼마이상? 우산크기는?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쿼터(15,500)이상 구매시 펭수우산이 3,900원!! 2020년 6월24일 부터 소진시 까지 입니다. 베스킨라빈스 펭수우산은 우산 제일위의 펭수 모양의 물받이 캡이 정말 예쁩니다. 퀄리티도 좋습니다. 베..

여름 쿨매트 냉수매트 차이점 장단점 열대야 숙면위해 구매 [내부링크]

올해는 사상 최대의 더위가 올것이라고 전문가들이 예측 했습니다. 코로나19로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감소 하는등 대기질이 일시적으로 개선되었지만 온난화는 계속 되고 있다는 발표도 있습니다. 작년 겨울은..

내가 뚱뚱해도 되는 이유!! [내부링크]

천천히 읽어보세요. 갑자기 눈물이... 갑자기 감동이... 그리고 위로가 됩니다. 내가 뚱뚱해도 되는이유!!

신비복숭아 천도복숭아 비교 신비복숭아 구입처 후숙과 보관 방법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제철과일은 신비복숭아 입니다. 신비복숭아는 6월부터 7월 정도 까지만 맛볼수 있는 과일인데 후숙이 되기전 겉면은 어찌보면 꼭 사과 같기도 합니다. 후숙된 신비복숭아는 겉은 천도복숭아 처럼..

티스토리 서브도메인 연결후 할일_다음검색등록 [내부링크]

구글 에드센스 추가 승인용 서브도메인을 연결 했는데 연결한 이후 다음에서는 검색이 사라졌습니다. 티스토리는 개설하면 다음에서는 자동으로 검색이 되었었기 때문에 다음에서 키워드나 조회수는 전혀 개의치..

알테오젠 주가 분식회계 횡령 루머에도 계속 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올해들어서 가장 속상한 일은 알테오젠 주가의 상승입니다.저는 알테오젠의 주주였고 평단은 38,000원 이였습니다. 6만원 근처에서 팔까말까 고민하다가 팔았는데 제가 판 이후 무섭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이지바이오 거래정지후 재상장 이지바이오 주가행보 대단하다. [내부링크]

이지바이오는 지주회사 부문과 사료및 기능성 첨가제 사업부분을 인적분할하는 결의를 통해 이지홀딩스에서 인적분할되었습니다. 6월5일 분할후 재상장한 첫날 이지바이오주가 는11,700원으로 시작해서 오늘 까지..

2020 캐딜락 CT5 타볼까? 가격,제원,실내,국내 출시 시기 [내부링크]

캐딜락 CT5는 캐딜락 CTS의 후속모델로 현재 미국에서 판매중인 차량입니다. 6월 국내출시예정이였으나 코로나로 인하여 미국 현지공장의 생산차질로 국내출시는 3/4분기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GM은 캐딜락..

SK바이오팜 공모주 청약,청약방법,상장일,공모가 [내부링크]

바이오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요즘 SK바이오팜 공모주 청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SK바이오팜의 시가총액에 대해 전문가들은 5조원대 까지 예측 하고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이란? 비상장 기업이 증권시장에..

티스토리 서브도메인 연결 가비아에서 쉽게 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개인 도메인을 연결하려고 가비아에서 도메인을 구매 하였고 이 도메인에 제 티스토리를 연결 했습니다. 이 티스토리 블로그는 아니고 신규로 개설했던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티스토리 서브도메인 연..

신일써큘레이터 선풍기와 바람세기가 다르네 청소도 쉽다. [내부링크]

작년에 신일써큘레이터 1+1 로 구매한 SIF-BS90S 입니다. 하나는 친정으로 보내드렸는데 엄마가 써보고 처음 하신 말이 '무슨 선풍기 바람이 이렇게 쎄? 바람도 쎈데 조용해서 너무 잘써! 세일하면 하나씩 더사자~..

국산 의약외품 덴탈마스크 식약처인증 받은 의약외품 제품들 [내부링크]

날이 더워지고 코로나가 조금 주춤했었던 5월초 부터 KF80 KF94 보다 얇은 덴탈마스크와 덴탈마스크가 아니지만 같은제품이라고 많이들 알고있는 일회용마스크 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덴탈마스크와 일회용마..

레인보우큐브치즈 단미푸드 얼려먹는 과일치즈 누가먹어도 맛있다!!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어린이 채널에서 너도 나도 먹는 레인보우큐브치즈 를 딸아이가 매일 사주세요! 사주세요! 예쁘게 생긴 무지개큐브치즈 맛이 저도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24개 큐브치즈가 들은 팩이 2팩..

아우라건조기시트 보다 좋은 르샤트라 드라이시트 건조기 필수품 으로 추천 [내부링크]

 최애 가전 의류건조기 생활을 윤택하게 해주는 건조기에 꼭 필요한 르샤트라 드라이시트를 추천 합니다. 며칠전부터 날씨가 너무 덥더니 제주도는 벌써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습할때 빨래를 해서 널..

수원 어린이집 폭행 2월에 폐원한 아이ㅈㄹ 어린이집 폭행사건 [내부링크]

수원 어린이집 폭행사건이 어제 뉴스에 보도되었습니다. 낮잠을 재운다고 등을 세게 때리고 아이 머리를 짓누르고 이교사는 한명만 폭행한것이 아니라 4명에게 지속적으로 폭행을 한 사건입니다. 아이키우는 엄마..

다우니 향기 순위 BEST 5 맘까페설문조사 다우니비추향 까지 [내부링크]

다우니 섬유유연제 향이 진하고 소량사용해도 오래가서 섬유유연제는 다우니만 쓰고 있습니다. 다우니 향기 순위 포스팅 입니다. 섬유유연제는 향이 좋다고 오래 사용한다면 그향에 적응이 되어 향을 못 느끼게 됩..

베란다 화분 유실수 허브 식물영양제 꽂아주기 [내부링크]

저희 아파트는 정남향집으로 고층이라 햇볕이 아주 잘 듭니다. 수전도 설치되어있고 화단이 있기 때문에 물주기도 편해서 이 아파트로 이사온지 5년이 조금 넘었는데 저는 이 화단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주로 수..

비말차단용마스크 6월5일 부터 웰킵스몰 에서 장당500원에 판매 덕분에 국산덴탈마스크 가격할인판매시작 [내부링크]

정부가 일반 덴탈마스크에 비말 차단기능을 더한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판매하겠다고 발표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번주 금요일은 6월5일 부터 장당 500원에 판매가 시작 된다고 합니다. KF80이나 KF94 보다는 차..

CJ제일제당 CJ더마켓 40%+10% 할인쿠폰 대대대박 할인가격 [내부링크]

아침부터 친구가 보내준 링크로 대박 할인 구매 했습니다. 1. 쿠폰 링크에 들어갑니다. (cj one 로그인 필수) 2. cjwow 입력 (40%+10% 할인쿠폰) 3. 마이페이지 > 할인쿠폰함에서 40%+10% 할인 쿠폰 >..

영탁린 사랑보다 깊은상처 영탁 발라드도 잘하네 [내부링크]

수수한 매력의 영탁하면 막걸리한잔 니가왜 거기서 나와 라는 노래가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린과 영탁이 사랑보다 깊은상처를 듀엣으로 불렀습니다.미친가창력으로 유명한..

임영웅 마법의성 사랑의콜센타 아들사연 임영웅오열,나도오열 마법의성 듣기 [내부링크]

또로트 라고 요즘 말이 많지만 그래도 좋은 노래들이 많기도 하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이 착하고 노래 잘하는 사람들 때문에 채널을 돌릴수가 없습니다. 임영웅 노래듣기를 하다가 임영웅 마법의성을 들었는데 이..

공영홈쇼핑 일회용마스크 위가드 방송후기,다음 판매일정은? [내부링크]

오늘 공영홈쇼핑에서 10시 정도에 덴탈마스크 판매가 있었습니다. 위가드 일회용마스크 인데 국산이고 가격도 50매에 24,900원으로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위가드 원데이 마스크 인데 저를 포함한 꽤 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 데이블 신청조건,적용방법,첫 한달 데이블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방문자수가 조금씩 느니 목표가 데이블승인 이였습니다.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들의 수익을 보니 일평균 방문자 3000명정도에 4~5000원의 수익이 있고 어떤분은 한달에 3~40만원 정도 수입이..

2개월차 티스토리 일평균 방문자 구글에드센스 수익 [내부링크]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2020년 3월19일에 다시 시작 했습니다. 오래전 티스토리 초대장 있을때 가입하고선 글을 몇개 썼는데 유입도 적고 글쓰기 방법 같은것도 네이버 블로그에 익숙했던..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코로나 자영업자 소상공인 프리렌서 150만원 [내부링크]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지원이 6월1일 부터 7월20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습니다.월50만원 3개월분인 150만원 지원을 받을수있습니다.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대상 누가 받을수 있나? 1. 특수형태근로 종사자 ,..

쿠팡 물류센터 부천 코로나 쿠팡맨 확진 부천 쿠팡 물류센터 폐쇄 [내부링크]

부천 쿠팡 물류센터 직원중 현재 5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이들은 부천시 보건소로 부터 출근 금지와 자가 격리를 요청 받았습니다. 쿠팡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25일 경기부천시..

2020년 8월14일 임시공휴일 지정 검토 진짜인지 가짜인지? [내부링크]

정부가 2020년 8월 14일을 임시공휴일 지정 검토중입니다. 코로나19사태로 경기부진이 나아지지 않고 있어 경제활성화를 위한 목적입니다. 올해 6월부터 8월 석달중에 법정공휴일 휴무가 하루도 없는점도 감안되었..

미우새 장민호 아파트 뷰가 좋고 거실이 넓은 호반3차 정보 [내부링크]

5월 24일인 어제 방영된 미우새 최고 1분 시청률은 미스터트롯 출신 장민호가 차지 했는데 장민호의 꿈은 아파트에 사는것!! 월세20만원의 벼룩있는 집에 살았던 이야기도 나오고 같은 미스터트롯 출신의 영탁과..

KF80 마스크 수요증가 비교적 저렴한 판매처 공적마스크 공급이 6월말 종료 예정 [내부링크]

요즘 국산 덴탈 마스크 가격이 많이 올라서 국산덴탈마스크 입소문난 업체들 제품은 공적마스크 와 비슷한 가격으로도 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한킴벌리 어린이 마스크는 36매에 7만원이 넘지만 이마저도..

2020 스타벅스 프리퀀시 팁 오늘 시작된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 오픈런으로 득템 한 친구가 전한 팁!! [내부링크]

오늘부터 2020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 시작되었습니다.작년 여름에는 큰 비치타올이여서 저도 성공 했었는데 올여름엔 캠핑의자와 가방 입니다. 세상에나 가방이 너무 예쁩니다. 친구가 오늘 아침 오픈런으로 스타..

인천 택시기사 코로나 확진자 부천 뷔페 동선등,4살 손자도 확진. [내부링크]

자신을 무직이라고 속이고 동선조차 거짓으로 진술했던 인천102번 환자 인천 학원 강사에 의해 감염된 택시 기사는 두명있습니다. 첫번째 택시기사는 직접 탔던 택시기사 66세 ,두번째 택시기사 49세는 이 학원 강..

피니쉬라인 접속 Access Denied 접속잘되는 우회프로그램 [내부링크]

피니쉬라인은 나이키 아디다스등 스포츠 브랜드 저렴하게 살수있는 사이트 입니다. 한국IP 차단으로 그냥 피니쉬라인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Access Denied 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차단이 됩니다. 가격이 정말 좋..

2020년 종합소득세 단순경비율 G유형 ARS 신고방법 [내부링크]

2020년 종합소득세 신고 다들 하셨나요??? 단일소득-단순율,세액없음 G유형 ARS 신고할것들을 오늘 끝냈습니다. G유형은 단순경비율로 ARS 나 홈텍스로 간단하게 신고 할수 있지만 조금더 환급을 받고 싶다면 간편..

더킹PPL 드라마인가 CF인가 LED마스크 요기요 안주가 BBQ 종가집김치 멀티밤 [내부링크]

더킹PPL 정말 이건 드라마인지 CF인지 모르겠을 정도로 난무 합니다. PPL담당자들이 옆에서 지키고 서있나 봅니다.더킹 제작비가 320억이라는데 제작비를 PPL로 뽑으려는 것인지 더킹 최근 시청률은 7.8% 정도 나..

우도환 더킹 조영 은섭이 1인2역중 우도환키 우도환 출연작?? [내부링크]

더킹을 어렵게 시청중입니다. 이해가 안가요..뭔가 풀어 헤쳐나갈 문제가 있는건지 뜬금없는 장면들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그와중에 눈에 띄는 사람 은섭이 조영 1인 2역의 우도환 입니다.우도환 나이는 1992년생..

중국산 덴탈 마스크 소형 어린이용 품질 괜찮은 아이 [내부링크]

아이용으로 구매했던 KF80 KF94 마스크가 똑 떨어져서 우리아이 첫 덴탈 마스크로 국산을 사주고 싶었지만 구할수가 없었습니다. 유한킴벌리 덴탈마스크 파는곳이 네이버쇼핑에 보면 많은데 들어가보면 다 품절이..

카카오TV 비즈니스 계정 가입으로 수익 얻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수익 창출 중 가장 까다롭지 않은 루트가 카카오TV입니다. 유튜브의 경우 우선 구독자가 1000명이 넘어야 하고 시청시간이 4000시간이 되어야 합니다. 저도 너무 욕심 나지만 동영상 편..

군포역전시장 닭꼬치 어흥떡볶이 짜장떡볶이 다녀온후기 [내부링크]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던 군포역전시장 닭꼬치와 어흥떡볶이 다녀왔습니다.이 입구로 내려가면 군포역전 시장은 한줄로 되어있습니다. 규모가 크지 않았습니다.대로에서 간판이 보여서 찾아가기는 너무 쉬웠습니..

아마존 어플리에이트 수익지급 방법 한국계좌연결 [내부링크]

몇명만 아는줄 알았던 아마존 어플리에이트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활동하고 있는줄 몰랐습니다. 저는 2010년 부터 아마존 어플리에이트를 시작했습니다. 한달 수익이 7천불이 넘었던 적도 있었습니다.이때는 제..

이태원 클럽 풍선효과 업소 7080은 모르는 그곳!! [내부링크]

코로나 추가 확진자가 0이 나오는 날이 생기면서 클럽도 괜찮겠지??? 하며 방문한 젊은이들 그들의 가족등 회사동료등 주변에도 전파가 되면서 코로나상황이 신천지 사태때 처럼 번저가고 있습니다.과외선생님 이..

국산 어린이 덴탈마스크 없어서 찾은 방법 7세여아 착용샷 [내부링크]

국산 어린이 덴탈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렵습니다. 국산덴탈마스크 어른용은 어린이용 국산덴탈마스크 소형보다는 구하기가 나은 상황입니다. 화성지역에는 늘해랑마스크를 마트에서 판매하기 때문..

홍석천 폐업 홍석천이원일 천하일미 매출 [내부링크]

채널A프로그램의 두번째 에피소드에 방송인겸 외식 사업가 홍석천이 출연했습니다.홍석천 딸 홍주은양과 동반 출연했는데 홍석천 딸 홍주은은 홍석천의 누나의 딸로 누나가 이혼하면서 홍석천이 입양한 아이들입니..

꾸미펫 나만의인형 만들기 만원의 행복 다솜이 만들기 [내부링크]

TV를 보는데 나만의 인형 꾸미펫 광고가 나오는데 7세 딸아이 보자마자 바로 엄마저거사죠!!!비싸겠지 싶어 검색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콕찍어콕 꾸미펫 다솜이 제품 입니다.박스는 이렇게 생겼고..

이태원 블랙수면방 요금도 저렴해 내부구조 이태원 게이클럽 2차 장소 [내부링크]

어제 경기도 안전안내문자로 온 내용입니다. 경기도지사명령 금년4월29일 이후 킹클럽,퀸클럽,트렁크클럽,더파운틴클럽,소호클럽,힘클럽)과 블랙수면방출입자의 코로나검사,대인접촉금지를명함.논현동 이태원 단순..

국산 덴탈마스크 없어서 못산다?? 있는곳만 찾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중국산 덴탈마스크 피해사례가 7천여건이 넘게 접수되었습니다.코로나19 근원지였던 후베이성에서 만든 중국산마스크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지금 덴탈마스크 품귀현상으로 국내산 덴탈 마스크를 구하기 힘들고..

평택 울성 낚시터 캠핑장 글램핑 1박2일 모든게 좋았던 곳 [내부링크]

어린이날을 맞아 5월4일~5일 1박2일로 평택 울성낚시터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저희가족은 텐트같은 캠핑 장비가 없어 글램핑을 이용했습니다. 낚시 장비도 없었기 때문에 낚시대 까지 대여해주는 곳으로 선택했..

용인확진자 이태원 게이클럽 킹등 클럽3곳 들러 [내부링크]

용인시 확진환자는 용인 66번째 확진자로 경기 성남 분당구 정보기술 업체에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5월2일 증상발현된 이 환자는 5월2일 이태원 게이 클럽을 포함해 클럽 3곳을 방문습니다.남이섬..

화성봉담 쮸샤쮸샤 수원대점 쭈곱새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화성봉담 와우리 11자 상가에 기존 콩나물국밥집이 없어지고 쮸샤쮸샤가 생겼습니다. 5월1일 오픈했는데 저희 가족은 5월3일 방문 했습니다. 홍콩 반점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쮸샤쮸샤 수원대점 메뉴 입니다. 소..

크릴오일 허위 과장 광고 일반식품이지 건강기능식품 아니다. [내부링크]

홈쇼핑에서 물기름에 크릴오일을 섞어 기름을 녹여주는 시연을 많이보셨을겁니다.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오메가3 함유량이 높아 중성지방과 혈관속지방제거에 도움이 되어 뇌혈관질환이나 치매예방 뇌기능향상 하고..

남양유업 불매 이유 경쟁사비방댓글,대리점갑질,이름바꿔팔기,황하나 [내부링크]

남양유업이 2013년 불매운동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이슈에 오르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대리점갑질,이름바꿔팔기,황하나,곰팡이쥬스,코딱지 분유 사건 그리고 회원수가 많은 인터넷커뮤니티에 경쟁사비방댓글로 질..

어린이일회용마스크 국산 입소문난 제품들로 등교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5월6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가 끝나고 '생활속 거리두기'가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 등교일도 정해졌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보다 저학년이 먼저 등교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확진자수가 적은..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 [내부링크]

오늘 부터 생활속거리두기 시작입니다. 3월22일 부터 5월5일 까지 두차례나 연장하며 시행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효과는 확실하게 나타났습니다. 최근 몇일은 신규확진자수가 0일 정도로 코로나 확진자 수가 줄었..

국산 덴탈마스크 입소문으로 인기많은 제품들 [내부링크]

국산덴탈마스크 입소문 제품중 아래제품들 품절된것이 많아 현재재고 있는곳만 포스팅 새로 했습니다. 주춤하던 코로나가 용인 게이클럽 확진자 집단감염예상으로 수요가 늘어 구하기 힘들고 가격이 천정부지로 솟..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역의 전미도 뮤지컬배우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 9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일주일에 딱 한번만 해서 너무 감질 납니다. 기다리기 힘들고 본방사수가 끝나면 아쉽고 다들 비슷하실것 같습니다. 총 12부작으로 계획 되어있고 어제 8회를 마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 지급수단,신청 사이트,긴급재난지원금 신청기한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은 정부가 코로나19 위기에 처해있는 국민생활 안정과 경제회복 지원을 목적으로 한시적인 지원제도 입니다. 소득,재산과 상관없이 모든 국민이 받을수 있으며 가구원수에 따라 차등지급됩니다. 1인..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 장,단점!! 48장 다쓴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요즘 피부노화방지를 위한 콜라겐 제품들이 핫합니다. 먹는 콜라겐에서부터 바르는 콜라겐 한살이라도 어려보이고 싶은 분들 주목하세요.. 40세 이상부터는 콜라겐 필수 입니다.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 직접써본..

구글 서치콘솔 플러그인 오픈 [내부링크]

Google Search Console (이하 구글 서치콘솔)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손쉽게 등록하고 사이트맵을 자동으로 제출할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 구글 서치콘솔이란 구글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 및 블로..

티스토리 사이트맵 자동생성 기능사용하세요. [내부링크]

며칠전 구글 사이트등록때 사이트맵 생성때문에 애를 먹었었는데 2020년 4월 27일 티스토리 모든 블로그에 사이트맵 자동생성이 되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사이트 맵이란 특정 사이트 및 블로그 내부의 웹페이..

봉담 스시온조 회전초밥 맛집 후기 [내부링크]

봉담 CGV 건물에 회전초밥 맛집이 생겼습니다. 봉담 스시온조 회전초밥 입니다. 일부러 회전초밥을 먹으러 롯데 백화점 어촌계나 천천동 우리동네스시신조를 찾아갔었는데 가까운데 비슷한 가게가 생겼습니다...

이베이츠 코리아 인수한 샵백 대주주는 일본 [내부링크]

직구족들이 많이 사용하는 적립 사이트인 이베이츠 코리아가 샵백에 인수합병 되었습니다. 샵백은 2014년 설립되었으며 온라인 쇼핑이나 음식점 이용에 따라 캐쉬백을 받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샵백..

석류콜라겐젤리스틱 40대부터는 필수! 피쉬콜라겐 제품추천 [내부링크]

40대 부터는 피부노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피부노화방지를 위해서 피쉬콜라겐 섭취를 추천합니다. 육류와 어류의 콜라겐 흡수량 차이 입니다. 콜라겐 섭취를 위해서 아직도 족발을 드시고 계시나요?? 생선 콜라겐..

남자가 잘생겨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남자가 잘생겨야 하는 이유-

에어바운스 직구 와 국내 구매,렌탈정보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아이들 집콕생활에 마당에 에어바운스 설치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단독에 넓은 마당이 있으면 좋겠지만 아파트 거실에도 설치해서 아이들 신나게 놀게 해줄수 있습니다. 돌쟁이부터 3~6세 정도 까지..

송승헌 스톰카다로그와 함께했던 추억속의 사쿠라 펜 요즘도 많이 쓰고 있나요?? [내부링크]

오늘 새벽에 눈을떠서 핸드폰으로 이것 저것 검색을 하다가 사쿠라펜 을 보게 되었어요. 저 고등학교 다닐때 정말 핫했거든요. 사쿠라펜에 뒷부분에 하얀 네임스티커에 사쿠라펜으로 이름 써서 붙였어요. (지금..

송승헌 나이 나혼자 산다 출연계기 [내부링크]

송승헌은 1976년 생으로 올해 45세 입니다. 송승헌 인스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ngseungheon1005/ 인스타그램에서도 나혼자산다 출연 소식을 알리며 출연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1995..

노영심 그리움만 쌓이네 575만명 본 임영웅그리움만 쌓이네 듣기 [내부링크]

4월 23일 목요일 TV조선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터' 방송에서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은 임영웅이였습니다. 시청률조사기관인 TNMS의 시청자 데이터 분석 결과 임영웅이 부른 그리움만 쌓이네 동..

제티떡 만드는법 제티떡 후기 명란젓갈인줄ㅠㅠ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제티떡 만드는 법을 보고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여서 딸이랑 만들어봤습니다. 우유 감자가루 제티 만 있으면 되는 초간단 레시피 입니다. 제티 5봉지 에 감자전분 5수저 우유 15수저 1:1:3의 비율..

엄태웅 부인 윤혜진 인스타 통해 모든걸 용서 힘들었을것!! [내부링크]

실검에 엄태웅이 올라 왔길래 엄태웅이 복귀를 하나 했습니다. 이제 복귀할 때가 된것 같은데 싶어 실검에 뜬 엄태웅 이름을 보고 떠오른것 이 '엄태웅 복귀' 였나 봅니다. 2016년 엄태웅은 성폭행 혐의로 마사..

[속보] CNN "北 김정은 수술후 화장" 발표 [내부링크]

[속보] CNN "北 김정은 수술후 화장"  발표 . . . . . . . . . .

태구민 김정은 후계자 주목해야 할사람 김정일 동생 김평일 지목! [내부링크]

전 북한 고위급 외교관(영국 주재 북한 공사)에서 4.15 총선에서 탈북자 최초로 한국 국회의원 된 태구민(태영호)이 KBS 라디오 ‘최강시사’에서 인터뷰 한 내용입니다. 태구민은 23일 김정은 위독설등 현재 상..

소고기육전 만드는법 계란 노른자만 하니 더 먹음직스러움 [내부링크]

맥주 안주로 최고인 소고기육전 만드는법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명절에 많이 하지만 조리법이 너무 간단해서 저녁 반찬이나 술안주 손님상에도 그만이에요. 바로 조리해서 먹어야 맛있습니다. 부치면서 먹으니..

짜파구리 조리법, 더편한 농심 앵그리짜파구리 컵라면 출시 [내부링크]

4월21일 바로 어제부터 국내 판매가 시작된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입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을 차지한 기생충에 등장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짜파구리가 컵라면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매운맛에 강한..

군포 물류센터 화재 원인은 튀니지인의 담배꽁초 [내부링크]

4월21일인 어제 군포물류센터에서 화재가 발생해서 17시간여 만에 진화가 되었습니다. 국내 대형 택배사 들의 보관 창고에도 불이나서 물류배송의 차질이 빚어질것 으로 예상되고 피해액이 상당합니다. 소방서 추..

쿠팡로켓와우해지 방법 [내부링크]

쿠팡로켓와우해지 방법 입니다. 쿠팡 로켓 와우 혜택이 정말 많지만 많은 혜택도 쿠팡사이트 이용을 안한다면 불필요한 지출이고 언제든 다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쿠팡로켓와우 해지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쿠팡 100% 활용하기 [내부링크]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쿠팡쇼핑몰 바로가기 즐겨찾기 해서 편하게 사용하세요. 코로나19로 가장 핫해진 쿠팡쇼핑몰이 아닌가 싶습니다.마트에서 파는 제품서부터 가전 제품,명품 까지 없는게 없고 쿠팡쇼핑몰은 당..

멸치육수내는법,멸치육수로 만드는 요리 [내부링크]

국물요리를 할때는 육수를 넣어야 감칠맛과 깊은맛이 있습니다. 맹물이나 쌀뜨물을 넣고 끓이는 요리도 있지만 멸치육수가 들어가는 요리들이 많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멸치 육수 내는법- 멸치 육수 내는 법은..

카카오톡 백업하고 복구하는 방법(핸드폰바꿀때) [내부링크]

노트8 을 쓰다가 S20+로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핸드폰 매장에서 하려니 30분넘게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직접 하기로 했어요. 기존 스마트폰의 카톡 내용이나 카톡친구들을 간단하게 옮길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

구글애드센스 일치하는 새 콘텐츠 단위 사용방법,자격요건-티스토리네모광고 [내부링크]

제 애드센스에도 '일치하는 새콘텐츠 단위' 가 생겼습니다. 에드센스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광고단위가 이렇게 아래 3가지 밖에 없습니다. 디스플레이광고 인피드광고 콘텐츠 내 자동삽입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김정은 심혈관계 수술후 중태 김정은아들,후계자 [내부링크]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심혈관 수술 후 중태에 빠졌다 고 합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김일성 전 주석의 생일인 ‘태양절’(4월15일)에 묘소 참배 등 외부활동을 하지 않아 신변이상설이 제기 됐습니다. 공..

피니쉬 라인 할인코드 50% 적용 바람막이 CJ4358-084 27불 [내부링크]

피니쉬 라인 50% 적용 되는 할인코드가 나왔습니다. 피니쉬라인 할인코드 (50% 적용) : TAKE50 미국 배대지 사용 하셔야 합니다. 나이키 남성 바람막이 CJ4358-084 이모델은 나이키 공홈 에서 7만원 정도에..

콩나물재배기 로 집에서 콩나물길러먹기 [내부링크]

숙취해소 하면 콩나물 이죠??? 술마신 다음날 콩나물국에 고추가루 뿌려 먹으면 속이 확 풀립니다. 콩나물국과 콩나물무침 같은 손쉬운 음식도 할수 있고 아구찜이나 코다리찜 만들때도 콩나물을 같이 준비 합니다..

e학습터 온라인수업 초,중등 온라인학습하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지난주 대부분학교가 온라인 개학을 하였습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온라인 수업은 e학습터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희 아들은 초등학교 6학년인데 부모가 해주지 않으면 하기가 어려울것 같습니다...

하이바이마마 결말 16회 전체 줄거리 요약 3줄 [내부링크]

차유리(김태희)는 딸 서우 임신중에 교통사고로 죽게 됩니다. 차유리는 사망 하지만 딸 서우는 건강하게 태어 났습니다. 차유리가 죽은후 가족은 물론이고 주변사람들이 많이 힘들어 했습니다. 남편 조강화..

뽀로로 떡볶이 버스팩 7세 딸이랑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아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떡볶이 버스팩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유치원도 안가고 집에만 있으니 아이들 간식을 계속 보게 됩니다. 짜장맛 110g x 2p + 크림맛 115g + 매콤맛 120g 총 4개 가 들어있습니다. 딸..

쿄호젤리 국산 거봉코리아 젤리 14개 들었어요. 재밌고 너무 맛있어요!! 강추!! [내부링크]

딸이 유투브에서 보고 쿄호젤리 쿄호젤리 노래를 부르는데 편의점에서도 마트에서도 잘 안팔더라구요. 쿄호젤리 편의점 가격은 4개에 3,500원 입니다. 눈알젤리 지구젤리 처럼 인기 상품 이에요.  쿄호젤리(거..

송가인 서울의달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미스트롯 1위 트롯로봇 송가인 서울의 달 이라는 노래인데 전라도가 고향인 송가인 에게는 본인이야기 라는 생각이 들것 같습니다. 물론 송가인은 미스트롯으로 대성공을 했지요. 송가인 나이는 1986년 생으로..

아토세이프 덴티본조르노 치약 마트치약이랑 확실히 달라요 [내부링크]

아토세이프 치약 덴티본조르노 직접써본 후기 입니다. 마트에서 그때그때 페리오 같이 할인하는 치약만 사오다가 아토세이프의 덴티본조르노 치약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치석케어 - 충치예방,구취제거 - 잇몸케..

임영웅 상사화 안예은 상사화 홍자 상사화 너무 좋은노래 [내부링크]

임영웅 미스터트롯 진으로 지금 임영웅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19991년 생으로 올해 30세 입니다. 미스터트롯 에서 아버지 없이 어머니가 키운사연 과 함께 노사연의 바램을 불렀었는데 너무 감..

문화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내부링크]

배달음식 시킬때마다 책자가 오는것을 4권 또는 6권 모을때 마다 문화상품권을 받을수 있습니다. 배달음식을 많이 시켜 먹으니 문화상품권도 많이 생기는데 오래두면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아 바로 바로 사용하..

박유천 활동재개,황하나도 같이 활동재개 [내부링크]

박유천 1986년 생 36세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해서 보고싶다 옥탑방왕세자 성균관스캔들등 연기자로도 성공하였는데 박유천 변기 사건과 마약 때문에 인생을 망쳤습니다. 박유천은 인터뷰에서 "나는 결코 마약..

카모마일 차,페퍼민트 차 가 맛있는 원평허브농원 [내부링크]

어제 선거를 마치고 화성시에 있는 원평허브농원에 다녀 왔습니다. 원평 허브 농원도 코로나 때문에 두달 만에 재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저도 외식이나 까페는 요즘 거의 하지 않고 있었기에 문을 닫았었는지도..

배현진 학력,배현진 지지율 홍준표키즈 송파을당선 [내부링크]

MBC 아나운서 출신의 배현진 의 학력은 안산동산고등학교졸업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정보방송학 학사 북한대학원대학교 북한학과 석사 수료 1983년 생으로 올해 38세인데 젊은 나이에 국회의원이 되었습니..

zoom pc 다운로드 온라인개학 온라인수업시작 [내부링크]

온라인 개학 다들 했는지요?? 저희 6학년 아들은 오늘 온라인 개학입니다. 미리 깔아주었어야 했는데 미루다가 오늘 부랴부랴 설치 했습니다. zoom pc 다운로드 ZOOM은 크롬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크롬..

김호중 초혼 사랑의 콜센타 듣기,장윤정 초혼 듣기 [내부링크]

김호중 1991년 생으로 올해 30세 입니다.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면서 초반부터 우승 후보로 부상했었습니다. 중반까지는 정말 좋은 무대 였는데 후반에는 김호중이 조금 부진한 느낌이였습니다. 18세 고등학..

KF94 블랙마스크 손소독제 인질 위메프할인 [내부링크]

KF94 블랙마스크 손소독제 인질 제품입니다. 공적마스크는 블랙을 구하기가 어려워서 메디쉴드 마스크에서 손소독제인질 물티슈인질로 같이 구매하고있습니다. 메디쉴드 KF94 마스크 5매 + 99.9% 살균 휴대..

경기지역화폐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 [내부링크]

지역화폐도 현금영수증 신청으로 소득공제를 받을수 있다는것 알고 계셨나요? 소득공제신청을 꼭 해야만 소득공제를 받을수 있습니다. 이미 사용하신 분에 대해선 소득공제가 안되니 꼭 소득공제 등록하신후 사..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글리터 관부가세포함 무료배송 60만원 [내부링크]

파패치 정상가 제품 17만원 이상 무료 배송 행사중입니다. 파패치는 여러 부띠끄들이 입점되어 있어 사이즈나 제품별로 부띠끄들이 달라 가격도 다를수 있습니다. 지금 보이는 가격도 재고가 판매 되면 다..

탁재훈 아버지 회사,탁재훈 도박,탁재훈 이혼 그리고 신정환 [내부링크]

박명수가 라디오쇼에서 탁재훈에게 한 질문으로 탁재훈 아버지 회사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명수는 탁재훈에게 아버지 레미콘 회사 때문에 일을 덜 하는 건지 질문했습니다. 탁재훈은 10년전 아버지 회사인..

티스토리에 엑셀 시트 넣는 방법 [내부링크]

쿠팡에서 한달동안 구매한 제품들 정리하다가 티스토리에 엑셀 표를 붙여넣으니 이상하게 붙여지네요. 그래서 엑셀시트 티스토리에 붙이는 방법을 찾아 보았습니다. 티스토리에 엑셀시트 붙이는 방법 입니다. 아..

수원시 재난 기본소득 신청하기,현금10만원계좌입금 [내부링크]

수원시 재난 기본소득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1인당 10만원 (계좌이체) 현금 지급입니다. 토,일 점검을 마친후 오늘 부터 사이트가 열리는 데 아직 접속자 수가 많아 대기 시간이 긴 상태입니다. 수원시 재난 기..

부부의 세계 한소희 백일의 낭군님 한소희 춤영상 [내부링크]

요즘 부부의 세계 너무 과 몰입해서 보다 보니 친구들 끼리 부부의 세계 얘기를 정말 많이해요. 이태오 개 새*!! 친구들 끼리 하는 단톡방에 어쩜 똑같은 욕이 ㅋㅋ 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잖아?? 장난해??? 자..

늘해랑마스크 착용후기 오프라인,온라인구매처 [내부링크]

코로나는 여전한데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KF94 마스크가 가장 안전하지만 날이 더워지니 숨이 안쉬어질 정도로 답답합니다. KF80 마스크가 KF94 보다는 조금 낫겠지만 KF80 은 구하기가 힘듭니다. 늘해랑 마스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사이트,신용카드로 가족대리수령 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경기재난기본소득이 신청이 4월9일부터 시작되었는데 어제는 본인인증 오류 오늘 오전까지는 신용카드사 연결이 안되어 오류 계속 안되다가 지금 너무 잘되고 있습니다. 될때 빨리 들어가서 신청하세요...

매치스패션반품 관세환급 유니패스에서 하는 방법_관세환급 쌩초보자용! [내부링크]

매치스패션반품 방법입니다. 매치스패션 반품은 관세환급까지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관세사사무실에서 대행해주지만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직접 쉽게 하실수 있는 방법 알려드릴게요.매치스패션 뿐만 아니라 해..

플레이쿠키로 카카오프렌즈 클레이쿠키 만들어봤어요. [내부링크]

얼마전 플레이쿠키로 클레이 신비아파트 쿠키 만들기 를 했었는데 한팩이 남아서 이번엔 클레이쿠키 카카오프렌즈 만들기를 해봤습니다. 카카오톡 할때 화낼때 자주 쓰는 이모티콘 인데요. 비슷 하죠?? ㅎㅎ 신..

전라도 곰곰 쌀 찹쌀섞은것 처럼 찰지고 맛있네~ [내부링크]

코로나19 로 아이들은 학교 유치원 도 못가고 삼식을 집에서 먹고 있습니다. 무서워서 좋아하는 외식도 못하고 있습니다. 쌀은 산지 얼마되지 않은것 같은데도 금방 바닥을 보입니다. 이마트 쓱배송을 주로 이용했..

쿠쿠 CRP-FHS0610FD CRP-FHS0610FG 6인용 IH압력밥솥 3일 밤낮 고민해서 주문했어요. [내부링크]

저희 집은 4인 가족 입니다. 10인용 쿠쿠밥솥을 사용했었는데 수명이 다되었는지 밥이 굳고 찰기도 없어서 밥솥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밥솥 비싸지도 않은데 참 안바꾸게 됩니다.10인용을 쓰다가 6인용 밥솥을..

캐리와친구들 AR칭찬스탬프 우리딸 신났네!! [내부링크]

캐리와친구들 AR칭찬도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캐리와친구들 AR칭찬스탬프가 도착했습니다. 딸아이여서 묻따말 캐리 였습니다. 캐리를 좋아한다면 여자아이 일테고 여아는 무조건 핑크지요. 케이스가 핑크핑크 해..

발렌시아가 볼캡 매치스패션 178.4 파운드 [내부링크]

매치스 패션 전제품 20% 할인중이에요. 오늘 MF25 신규 코드가 나왔는데 일부계정에만 적용이 되어 제 계정들은 적용이 되질 않아요. 매치스 계정 있으신 분들은 MF25 와 SPRING20 두개 다 넣어보세요. 할인코드..

이마트에서 테라 맥주 구매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당첨되었어요.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테라 TERRA 맥주 구매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 베너를 보고 테라맥주를 구매 했습니다. 저는 시원한 맥주를 워낙 좋아하고 딱히 가리는 맥주나 선호하는 맥주가 없습니다. 테라맥주 캔..

4.15 총선 패러디 포스터 홍새로이 김산슬 봉주해찬 [내부링크]

4.15 총선에 코로나 사태로 온라인 홍보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후보마다 아이디어 넘치는 포스터를 제작해서 SNS 홍보를 하고 있는데 재미있는 포스터들이 있어 모아봤습니다. 대구 수성을에 출마한 홍준표 전..

이재명 배달의 민족 독점 횡포에 배달공공앱 개발,소상공인재난생계수당 배민이 가져가나!!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 도지사가 요즘 정치다운 정치를 하는것 같습니다. 워낙 할말은 하는 소신있는 정치가 지만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이재명 도지사의 지지자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이재명 도지사는 최근 수수료 부과 방..

이베이 샘소나이트케리어 3개세트 151.3불 여행가고싶다. [내부링크]

코로나 장기화로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언젠가는 가겠지요^^; 여행준비만큼 신나는 일이 또 있을까요??? 샘소나이트 케리어 가방제품 25불이상15% 할인 진행중입니다. 샘소나이트 피벗 제품이 해당됩니다. 장바구..

허경환 당나귀귀 11년차 개그맨CEO,연매출180억 허닭 닭가슴살 추천 [내부링크]

잘생긴 개그맨 허경환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 스페셜 보스로 출연했습니다. 4월5일 방송된 당나귀귀 에서 허경환은 본인을 개그맨+CEO를 합친 개C 라고 소개 했는데 한가지 추가 해야 겠습니다. 잘개C (잘생..

미우새 변기세정제 김희철 변기청소 어떤제품일까? [내부링크]

미우새 에서 매회마다 신박한 제품 소개들을 많이 하고 있어요. 4월5일 방송한 184화 에선 개그맨 김경민 집에 김희철과 지상열이 방문 했습니다. 김경민 결혼을 축하해주러 방문 했는데 김희철이 김경민 선물로..

에어프라이어 옛날통닭 만드는법 닭칼집내는법 블랙엔데커 BXEO1902-A [내부링크]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었지만 2리터 짜리 너무 작은 사이즈 였어요. 정말 작은 조기 3마리 넣을수 있는 정도이고 치킨 텐더는 6개 정도 닭은 제일 작은 닭을 닭다리 날개 각각 한개씩만 넣을수 있었습니다. 그것..

웹캠 로지텍 C270 저렴한 화상카메라 추천 40,850 원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초,중,고 학교 개학은 기한없이 연기 되고 있고 학원 또한 문을 열고 있지 못한 상황이에요. 인터넷 화상수업을 위해 필요한 웹캠이 아직 결정되지 않은 현재에도 품귀 상태입니다..

다이슨 청소기 V6,V7,V8 호환 교체용 배터리 30,950원 국내가 3분의 1도 안되는 비용 이에요. [내부링크]

다이슨 청소기 초반 모델부터 V6 에 이어 현재는 V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 선풍기도 다이슨 드라이기도 다이슨 에어랩도 있고 다이슨 고장이 잘 나지 않고 튼튼해서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중에 청소..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신청기간 4월9일부터,온라인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민 이면 소득에 상관없이 모두 10만원을 받을수 있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의 구체적인 신청기간과 신청방법이 결정되었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방식 온라인 신청 기존보유 개인카드 활용 4.9~4.30..

파페치 세일 상품 이자벨마랑 콜디 반팔구매찬스 [내부링크]

파페치 한국으로 직배송 되는 사이트로 제품 페이지에 보이는 금액이 관부가세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여성명품,남성명품,키즈명품 까지 명품직구 쉽고 저렴하게 할수 있는 사이트라 매치스패션,마이테레사와 함..

아동양육 한시지원 "아동돌봄쿠폰" 만7세미만 40만원 지급 [내부링크]

아동돌봄쿠폰 이란?? 코로나19로 인한 가정의 어려움을 고려, 아동수당을 받는 만 7세 미만의 자녀를 둔 가구에 아동 1인당 40만 원 상당 상품권 등을 국비로 긴급 지원 하는 사업 지원대상 : 3월 말 아동수당..

긴급재난지원금 3월 건강보험료 지급기준액 [내부링크]

정부가 긴급재난지원금 소득하위 70% 기준 으로 지급한다는 발표를 했었는데 코로나 19 긴급재난지원금 소득하위 70% 기준을 "3월 건강보험료" 기준으로 지급하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소득하위 70% 이하 긴급재..

애드센스 외화통장 SC제일은행을 다들선택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되셨나요?? 수익이 생겼다면 애드센스 인출방법 알려드릴게요. 예전에 애드센스는 체크로만 받을수 있었는데 지금은 바로 외화통장으로 입금이 가능합니다. 은행마다 금리나 수수료가 다른데 은행별..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 2020년3월 수익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공개 2020년 3월 승인된지 거의 6년이 되었지만 그동안 운영하지 않았던 티스토리를 다시 시작했어요. 그동안 아예 운영하지 않았는데도 다행히 승인이 취소되거나 하진 않았어요 오늘은 현..

웹캠 대란 웹캠 추천 벌써 품귀현상 웹캠 아마존직구 하기 [내부링크]

한국이 먼저 코로나 심각 했을때 마스크를 미국에서 직구했었어요. 한국이 심각하게 퍼져 나갈때 미국은 조용 했었거든요. 지금은 한국은 공적 마스크가 생기면서 많이 여유가 있어졌어요. 약국도 굳닥에서 보..

호매실동 새로오픈한 빵집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윤연중 쉐프가 운영하는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위치는 호매실옆 훈장골 옆입니다. 돈까스클럽이 있던 자리인데 문을 닫고 다른 돈까스 집으로 바뀌고 한동안 비어있었는데 꽤 긴 인테리어 기간을 마치고 3월9일..

호매실동 장어구이 맛집 산내움칠보장어 단골집!! [내부링크]

#수원맛집 #호매실동맛집 #장어구이 유명한집인 산내움 칠보장어 다녀왔어요. 친정이 호매실동이라 호매실동 맛집을 자주 방문하는 편이에요. 오늘 소개할 #장어구이맛집 #산내움칠보장어 칠보산 올라가는 길 식..

HBX 30% 추가 할인코드 버버리 카드 지갑 11만원 [내부링크]

HBX 는 한국으로 직배송되는 사이트에요. 관부가세는 체크아웃 단계에서 확인가능해요. 프라이빗 추가 30%세일을 하고 있는데 로그인 안한 상태에서도 적용되는걸 보니 모든 계정에 적용이 되는것 같아요. H..

플레이쿠키로 신비아파트 클레이 쿠키 만들기,엄마 미대 나왔어??? [내부링크]

올해 7세 된 14년생 딸아이 집에서 유튜브를 많이 보니 이것 저것 하자는게 많아요. 저도 요즘 로켓배송 중독이라 하루라도 로켓와우 로켓배송이 안오면 너무 허전하고 허탈까지 한...웃픈 상황이에요. 요즘 옷신..

영어인강추천 1년 수강(912강)영어인터넷강의가 49,000원 잉글리쉬오케이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제가 구매한 영어인강 추천해요. 구매하면 조금있다 문자로 쿠폰오고 쿠폰번호를 앱에 입력하고 사용하면됩니다. 매년초 올해는 이거 한가지는 해야 겠다 다들 새해계획 세우시죠????? 작년초에 야나두 영어를 40..

아마존 핫딜!!아이프로븐 손목용 혈압계 $20.99 [내부링크]

아이프로븐 비접촉식 체온계 등 의료용품 에선 유명한 회사에요. 비접촉식 체온계 구매 부탁을 많이 받았는데 미국도 코로나 때문에 비접촉식 체온계는 유명한 회사제품들은 품절이네요.ㅠ iProvèn Wrist Bloo..

파패치 지방시 로고 클러치 39만원,구찌버킷백,몽클레어모자,발렌시아가스피드러너 할인상품들 [내부링크]

파패치 관부가세 포함된 가격이에요. 한국주소 입력하시면 한국으로 직배송 됩니다. GIVENCHY 로고 클러치 GUCCI GG 마몬트 미니 버킷 백 MOOSE KNUCKLES 긴소매 패딩 재킷 MONCLER 로고 패치..

달고나 커피 도깨비방망이로 쉽게 만들어요~ [내부링크]

달고나 커피 무슨맛인지 궁금하긴 했는데 만드는 방법도 찾아보기 귀찮아서 안만들고 있었는데 흔한남매를 좋아하는 13세 7세 현실남매가 만드는 법을 유튜브에서 찾아 왔네요. 커피1스푼(1g스틱3개) + 설탕1스..

경기지역화폐 신청방법 4가지,경기도 시군별 재난기본소득 추가금액은? [내부링크]

전국에서 코로나 대책의 일환으로 지급하는 지역화폐 받는방법 4가지 알려드릴게요. 경기지역 화폐를 받는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1. 핸드폰에서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 2. 경기지역화폐 고객센터 통해(..

달바미스트 시즌2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센티브세럼 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달바미스트 달바 시즌2 화이트트러플 프리미엄 인센티브세럼 요즘 히트템 이죠. 승무원미스트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써보신 분들이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홈쇼핑에서도 요즘 많이 팔던데 저도 홈쇼핑 마니아..

생로랑 세팅스프레이$34,샤넬 립밤$25 등 꼭 사야할제품 추천_삭스백화점 100달러 이상 한국까지 무료배송 [내부링크]

생로랑 탑시크릿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백화점 가격 60,000원 이건 꼭 구매해보세요. $34불이고 한국 까지 100불이상 무료 직배송되요.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이 나고 메이크업 유지에 정말 좋아요.뷰스타들 추..

락포트미국공홈 직구 2컬레 $89 불 행사중이에요. [내부링크]

#락포트미국공홈 에서 2컬레 89불에 무료배송 행사중이에요. #락포트할인코드 DOUBLEUP 미국 배대지 이용 하셔야 합니다. 락포트 남자 추천상품 120불인데 2컬레 담으면 89불에 주문됩니다. Men's DresSports Acc..

갭직구로 바나나리퍼블릭 남성폴로티셔츠 $15 딸래미 봄옷 득템했어요. [내부링크]

#바나나리퍼블릭 반팔 폴로티가 $15 에 판매중이에요. 묻따말 사야 하는 금액이에요. #바나나리퍼블릭직구 몇년 전 까지만 해도 정말 많이 구매 했었는데 요즘 배대지를 이용하는 자체가 귀 찮아져서 가급적 직배..

순둥이 베이직 무향 물티슈 큰애때 부터 써온 후기 최대단점!! [내부링크]

2008년 부터 쭉 써온 순둥이 #물티슈추천 이에요. #순둥이물티슈 포장을 보면 since2008 이라고 적혀있는데 우리 큰애가 2008년 생이에요. 그땐 혜성처럼 나타난 순둥이 물티슈가 붐이였고 대인기였어요. 제가 순..

컨버스 미국공홈 컨버스 뮬 등 추가 30% 할인 코드 구매하기 [내부링크]

#컨버스미국사이트 는 한국으론 직배송이 안되고 미국 배대지 이용 하셔야 합니다. #컨버스미국공홈 할인코드 : SAVEMORE 1개 구매시 20% 할인, 2개 구매시 30% Seasonal Color Chuck Taylor All Star Dainty Mu..

향기좋은 손소독제 롭스추천상품 자몽향 데이멜로우 추천해요. [내부링크]

손소독제가 중요한건 알지만 바르면 알콜향이 나고 너무 건조해져서 잘 안바르게 되더라구요. 그러던중 롭스에서 우연히 #휴대용손소독제 를 구매 했어요. 써보고 홀딱 반해서 강추 드리려구요. #롭스추천상품 으..

경기지역화폐 자영업자 가맹점 신청방법,입금은 어떻게??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화성시 재난기본소득 20만원(전국2번째고액) 이 지급됩니다.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지역화폐로 지급되는 만큼 자영업자도 가맹점신청을 준비해야 한다. 코로나로 제일 피해가 큰 사..

계란말이 팬 추천제품 20개 [내부링크]

계란말이 아이들 반찬으로 쉽게 많들수있고 야채도 넣어 만들면 아이들 야채 먹이기도 좋아요. 요즘 명란계란말이도 인기인데 #계란말이팬 없으시면 꼭 구매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한데 진작 살껄 후회중이에요...

코로나 유증상 유학생 모녀가 제주여행!! 제주시 억대손해배상 청구 할것 [내부링크]

코로나 유증상자임에도 3월20일~24일 간 제주도 여행을 하고 돌아가 25일 양성확진을 받은 미국유학생과 모친을 상대로 억대손해배상 청구 한다고 한다. 제주도는 26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 모녀를 상대로 억대의..

신학기수업준비 꼭 필요한 제품들만 모아봤어요. [내부링크]

#신학기수업준비 꼭 필요한제품들만 모아봤어요. 네임스티커 부터 필기도구 공책 D링 바인더 실내화 책가방까지 필요한 제품 순위 20 입니다. 신학기준비 상품 확인하기 순위 상품 / 가격 1 네임코코 신학기문구..

경기도 코로나 자영업자 대출 신청 방법 찐!! 포스팅 [내부링크]

경기도 코로나 자영업자 대출 검색하니 대부업체들 광고가 많네요. 이 포스팅이 찐!! 입니다. 경기신용보증재단 www.gcgf.or.kr 첫화면 사이버보증센터신청서비스→신용보증신청→대표 개인 공인인증서 ..

화성시 재난생계수당 서철모 시장의 가뜩이나 힘든 자영업자 화 돋구는 행동 [내부링크]

수원이 주소지 이나 화성시에서 10년 정도 장사하고 있습니다. 이러시지 않아도 자영업자 정말 힘듭니다. 거의 두달동안 월세도 못낼정도로 손님이 없어요. 저희가게만 이런것 아닌것 잘압니다. 방송에서 화성시..

피니쉬라인 할인코드 추가 40% 나이키리액트 나이키디아 나이키비스타 대박가격!! [내부링크]

#피니쉬라인결제오류 는 재시도를 몇번하니 되네요. 그리고 피니쉬라인 일부 상업적 배대지 쉬핑비가 추가로 붙는 경우 있어요. 제가 사용하는 배대지는 다행히 피니쉬라인 쉬핑비가 없어요. 피니쉬라인 추가 40%..

조현아 남편폭행 혐의로 약식 기소 자녀학대혐의는 무혐의 [내부링크]

땅콩회항서부터 이슈메이커인 조현아가 이번엔 남편을 때린 폭행 혐의로 약식 기소 되었다. 자녀 학대 혐의는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조현아는 땅콩회항 때부터 계속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에는 남편 박모씨를 조..

'성폭행혐의' 김건모 기소의견으로 결국 검찰 송치 [내부링크]

경찰이 성폭행 혐의를 받는 가수 김건모(52)를 기소의견으로 서울중앙지방 검찰청에 송치 했다. 2019년 12월 A 여성은 “2016년 8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김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며 강용석 변호..

또 중국!! 코로나19 이어 한타바이러스 발생…1명 사망 [내부링크]

중국에서 발생한 우한폐렴으로 세계가 대혼란에 빠진 상태인데 코로나19가 점점 퍼져나가는 중임에도 중국에선 설치류가 전파하는 한타바이러스에 감염돼 1명이 숨졌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윈난성 출신의 노동자..

셀프젤네일세트 램프고르는법,네일재료 한번에 구매하기 [내부링크]

젤 네일은 샾에서만 받았었는데 올여름 뜨겁게 빠져든 셀프 젤네일!! 샵에서 기본컬러만 한번 받는데 30,000원이고 거기에 파츠나 아트가 들어가면 한손가락당 8천원~만원... 샾에서 한번 받을 가격으로 셀프젤..

박사 조주빈 인스타계정 팔로잉한 야한사진 여성들,박사조주빈 동영상 [내부링크]

박사 #조주빈인스타계정 dpvlspvmfls 을 보니 거의 대부분의 팔로잉한 사람들이 가슴을 훤히 드러낸 여자 이다. 실제로 인스타를 하다보면 본인얼굴 사생활이 다담긴 계정임에도 가슴을 드러내거나 바지를 아슬아..

마스크쓸때 안경 김서림 방지하는 용품 [내부링크]

안경쓴는 사람들은 마스크가 더 불편하실꺼에요. 마스크를 쓰면 안경이 얘서 앞이 보이질 않고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안경쓰는 분들 신세계 제품 2가지 소개 해드릴게요. 1. 나노톨프로 안경세정제 인데 진짜..

스타벅스 MD? 에어팟케이스 수집 욕구 뿜뿜 아이팟케이스직구 [내부링크]

#애플에어팟 , #삼성겔럭시버즈 워낙 간단한 제품이고 작은 제품이라 그런지 각각 케이스도 너무 인기네요. 정말 디자인 하시는분들 대단해요. 아마존에서 합배송이나 직배송 받기 좋은 #에어팟케이스 찾아봤어..

경기도 전 도민에게 1인당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지급 결정 [내부링크]

경기도가 신종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다음 달부터 도민 1인당 10만원씩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하기로 했다. 소득과 나이 상관없이 전 도민을 대상으로 하는 기본소득제 시행이다.   경기도는 다..

다이슨V7 플러피 헤파 청소기 $199.99 #이베이 [내부링크]

다이슨V7 플러피 헤파 청소기 관세안으로 판매중이에요. #다이슨직구 로 사야 할것중 1위가 다이슨청소기에요. 다이슨청소기 변압기도 필요없고 돼지코만 있으면 됩니다. Dyson V7 Fluffy HEPA Cordless Vacuum..

커피가 지겨울땐 디톡스효과가 있는 과일말린차 티백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으니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게 되요. 디톡스 효과도 있는 과일말린차 드셔보세요. 티백으로도 있어서 간편하게 마실수 있어요. 커피나 녹차등 차종류에 카페인이 많아요. 커피등 카페인음식에 심장이..

2020년 청년 내일채움공제 근로자가받는돈,기업과정부가내는돈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중소·중견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한 청년들의 장기근속을 위하여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업 청년·기업·정부가 공동으로 공제금을 적립하여 2년 또는 3..

화성시 재난생계수당 소상공인 긴급 생계비 지원사업 공고 나왔어요. [내부링크]

화성시는「재난 및 안전관리기본법」 및 「긴급복지지원법」에 따라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인한 매출 감소로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긴급 생계비를 지원하여 위기 상..

착한 임대료 운동 필요서류,착한임대인이 되어주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자영업자들이 심각한 상황이다. 밖에 나가지도 않지만 차타고 지나가면서 봐도 식당들은 텅텅 비어있다. 이에 국회가 본회의에서 상가임대료를 인하한 임대사업자에 대한 과세특례를 신설한 조세특례..

미스터트롯 전국콘서트 5월2일 시작 출연자 19명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전국 콘서트가 5월2일 수원을 시작으로 강릉 청주 서울 전주 진주 인천 안동 창원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가 열립니다. 매회 150분씩 진행되네요. 5월2일 내에 코로나19가 종식될런지 상황을 지켜 봐야..

셀트리온 제약,셀트리온,셀트리온 헬스케어 셀트리온3형제 주가급등중 셀트리온제품 알아보자 [내부링크]

셀트리온 제약 주가가 현재 25.95% 까지 오르고 있어요. 제작년엔가 셀트리온 100만원은 갈거라고 주식까페에서 꼭 사라고 했었는데 그후 곤두박질 쳤죠. 그래도 탄탄한기업이라 언젠가는 반등하리라 봅니다. 셀트..

봄철 맛있는 냉이된장찌게 끓이는법 [내부링크]

마트에 가니 봄냉이들이 나와있더라구요. 어릴때는 밭뚝에 바구니 들고 가서 캤었는데요.ㅎ 입맛 살려주는 #냉이된장찌개 만들어봤어요. 재료 : 쌀뜨물 3컵 된장 2스푼 고추가루 1스푼 냉이 1줌 감자 1개 호박..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스틱꿀?짜먹는꿀? 요즘 핫한 허니스틱~~ [내부링크]

오늘 3월22일 방송한 미운우리새끼 182회 에이핑크랑 양세찬이 김종국 집에 방문해 밥을 해먹는 상황이였는데요. 평소 아끼고 아끼는 김종국 모습과 다르게 에이핑크 에게는 무한 퍼주는 모습을 보고 양세찬이..

가수 환희 경기도 용인에서 음주운전 적발 면허정지 [내부링크]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맴버 환희가 음주운전으로 경기 용인서부 경찰서에 21일 불구속 입건되었다. 환희 는 이날 오전 6시경  술을 마시고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의 한 도로에서 본인소유의 벤츠 차량을 운전한 혐..

카메라달린 귀이개,귀파개 아마존직구,배대지합배송 [내부링크]

오늘 아마존 합배송거리,아마존직구 제품 중 소개 할 제품은 #카메라달린귀파개 에요. 귀이개 귀후비개 귀주걱 이름도 다양 하지요? 아이들 귀는 제가 파주는데 정작 제귀 팔때는 간지럽기만 하고 어디 까지 귀..

일반 면마스크, 부직포마스크,KF94마스크 숯가루 분진시험 영상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 관련 제일 핫한 상품은 아무래도 마스크가 아닐까 싶어요. KF94 뜻 KF는 우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았다는 등급표시인데요. KOREA FILTER 의 약자 입니다. 허가 받은 제품으로는 현재 KF80 K..

코로나19 최대수혜 쿠팡 매출증대에도 적자 올해는 어떨까? [내부링크]

소셜커머스 적자가 심각 하다는 뉴스를 본적이 있는데 코로나사태로 쿠팡이 유래없는 매출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지만 적자도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쿠팡 로켓배송 도 그렇지만..

단마토=스테비아토마토=샤인토마토 먹어보니 꿀맛!!! [내부링크]

샤인토마토 4개 사면 무료배송이여서 다이어트 시작겸 구매해보았다. 로켓배송가능한 샤인토마토도 750g 인데 한팩 시켰더니 요것도 푸짐 하네요. https://coupa.ng/bvV5rh 샤인마토 COUPANG www.coupang.com 탱..

[6pm 직구]오늘 멜리사 할인율이 좋네요^^ [내부링크]

[6pm 직구]오늘 멜리사 할인율이 좋네요^^ 요 쪼리도 저렴하고 예쁘네요. 요것도 저렴하구요.. 미니 멜리사랑 완전 똑같은게 있음 딸램이랑 커플로 신어도 예쁘겠는데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냥 미니멜리사,멜..

[갭 직구] 40할인코드 나왔어요. 25% 할인코드와 중복되요. [내부링크]

[갭 직구] 40할인코드 나왔어요. 25% 할인코드와 중복되요. 오늘 갭 할인코드만 몇개째 나오는지요.ㅎㅎ 40% 할인코드와 25% 할인코드가 중복적용됩니다. 40% 할인코드 : STYLE 25% 할인코드 : EVENT

버버리가방 싸게 사는법-네타포르테 추천!! [내부링크]

그렇다 이것은 전지현이 아니 천송이가 별에서온 그대에서 들은후로 국민쇼퍼백이 된 버버리 호보백!! Burberry london Brit leather-trimmed checked canvas hobo bag 이 가방 열풍은 천송이가 만들었다고 해..

화성시, 소상공인 '재난생계수당' 200만원 지급??화성시살고 화성시장사하는 사람만??? [내부링크]

< p>서철모 화성시장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 이상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 3만6300여 업체에 평균 200만원의 재난생수당을 지급한는 코로나19 경제 위기 극복 방안이 시의회를 통과해 본격 시행하는데 긴급..

빅마마 시크릿코인 내돈내산후기_콩나물국,코다리찜 [내부링크]

빅마마 시크릿 코인 내돈내산 후기에요. 우선 멸치,다시마 등 국물낼 재료가 따로 필요없을 정도로 맛이 좋아요. 빅마마 이혜정의 시크릿코인 총 200개 개별포장 콩나물국에 넣었더니 남편이 "이거 왜 맛있..

[레베카밍코프 직구] 25% 할인코드 나왔어요+프리쉽 ~8/22 [내부링크]

[레베카밍코프 직구] 25% 할인코드 나왔어요+프리쉽 ~8/22 레베카 밍코프 신규가입이시면 이 초대링크로 들어가세요. $20불 할인되셔요. 가입하시고 구매 하시면 저도 적립금이 쌓인답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레베..

[6pm 직구] 나이키 여성운동화 대박가격 Nike Shinsen Flyform $35 !!! [내부링크]

[6pm 직구] 나이키 여성운동화 대박가격 Nike Shinsen Flyform $35 !!! 심플,편안함 그 자체네요!!!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6pm 지금 할인코드는 없지만 $35로 가격 환상입니다. 금방 사이즈 품절될거에..

[폴로 직구] 폴로 시즌오프 최대 70%할인 + 최대 30% 추가할인 중!!! [내부링크]

[폴로 직구] 폴로 시즌오프 최대 70%할인 + 최대 30% 추가할인 중!!! 폴로가 시즌오프 세일중이에요. 최대 70% 세일에 추가 30% 할인까지 된답니다. 폴로 아이옷은 정말 진리죠^^ 저도 버버리키즈 다음으로 폴로가..

[갭 직구]갭 최대 50% 세일+25% 할인코드 [내부링크]

[갭 직구]갭 최대 50% 세일+25% 할인코드 할인코드 : EVENT 매일 나오는 갭 할인이에요. 50% 할인가에 25% 추가 할인... 할인율은 매번 달라도 가격은 매번 같은 갭...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