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ho1의 등록된 링크

 giho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스푼 라디오 환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푼 라디오 소개 및 환전하는 방법 스푼 라디오 소개 1인방송 하고 싶은데 얼굴 나오는게 부담스럽다면 스푼 라디오로 시작해보세요. 목소리로만 진행하는 1인방송 스푼 라디오가 2017년 23억, 2018년 230억원을..

누구나 할수있는 1인 미디어 플랫폼 [스푼 라디오] [내부링크]

누구나 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플랫폼 [스푼 라디오] 요즘 들어 1인 미디어 플랫폼들이 많아지고 있는 시대입니다. 너도나도 유튜브나 아프리카 tv 등등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한 플랫폼들은 준비하..

잠시 쉬었다 가세요. 무료로 강연듣고 영어공부하기 [오디오 클립] [내부링크]

잠시 쉬었다 가세요. 무료로 강연 듣고 영어 공부하기 [오디오 클립] 요즘 들어 취업하기가 하늘에 별땅이라고 많이 합니다. 21세기 갓 스무 살이 되면 다들 스펙 쌓기에 집중을 합니다. 저 또한, 취춘 생일 때 울..

요점만 알려주는 뉴스 [매일경제] [내부링크]

요점만 알려주는 뉴스 [매일경제] 요즘 들어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인터넷에 들어가 코로나 관련된 뉴스 기사를 찾아보는 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마저도 귀..

나도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 [내부링크]

나도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 TV] 우리는 지금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직업도 많이 생겨나고 있고 요즘 10대, 20대에서 제일 인기 있는 직업이 1인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와 아프리카 TV입니다. 길거리..

속독과 지능개발에 도움이 되는 어플 [ReaderPro] [내부링크]

속독과 지능개발에 도움이 되는 어플 [ReaderPro] 하루가 멀다 하고 발전되고 진화되고 있는 정보화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여러분은 정보를 어디서 얻고 계십니까? 신문기사? 인터넷? 책? 여러 웹? 등 여러 매체..

한달 9900원에 무제한으로 들을수있는 독서어플 [윌라] [내부링크]

저는 어렸을 때 게으르고 독서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책을 읽으면 집중도 안 돼, 자꾸 딴생각만 하게 되었고 점점 책을 멀리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됐고, 책을 본격적으로 읽게 된 나이는 군대 입..

편하게 귀로듣는 교보문고 e Book [내부링크]

바쁜 이상 속에서 살고 있는 우리들... 저마다 다른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각자의 스트레스를 게임, 음악, 운동, 독서 등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독서를..

핸드폰 어플로 편하게 주문하세요.[모바일 교보문고] [내부링크]

핸드폰 어플로 편하게 주문하세요.[모바일 교보문고] 정보화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여러분들은 정보를 어디서 얻고 계십니까? 인터넷?? 독서?? 사람들 관의 대화?? 위에서 말한 셋도 정답입니다. 그러나 저는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