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crushh의 등록된 링크

 girlcrush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텐프로,긍정적 호의의 단점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단순한 호기심과 상대방의 일방적인 호감에 대해 흔들린적이 많을 것이다. 아무리 무게있는 친구라도 항상 같은 태도로 일관하지도 않을 것이며 분위가와 상대방이 나에게 보여주는 호의에 따라..

텐프로 성공의 확률은? [내부링크]

서울대가 2019년도 정시합격자를 발표했다 많은 대학들이 줄 이어서 합격자를 발표를 하는데 대한민국 초 일류대학 SKY의 경쟁률이 정말 어마어마 하다 지금의 60대 어르신들이 대학을 갈때 한국의 명문대학은 서..

사랑하는 텐카페 아가씨들 [내부링크]

사랑은 타이밍이 굉장히 중요하다. 내가 힘들고 어렵고 너무 막막할때 사실 아가씨들은 술집을 알아보고 나온다. 내가 전혀 접하지 않았던 일에 대해서 호기심이 아님 두려움이 클 것이고, 이걸 어떻게 해쳐 나가..

텐카페,나를 표현하기 [내부링크]

대게 자신의 일에 대해서 성과가 있는 사람들은 큰 불만이 없다. 인정을 받고 버티고 자신이 노력한 것들에 대해서 인정을 받고 자리를 잡게 되면 굳이 불만이 나올게 없다. 일을 별로 하지도 않은 친구, 또는 집..

늘 생각하는 텐카페 아가씨 [내부링크]

일을 할때 내 자신을 표현하지 않으면 인생이 너무 답답하고 허무하고 의미가 없다 내 안에서 무엇인가 표출하고 싶은 욕망이 있으면 그걸 당장 표현을 하고 당장 하지 못한다면 준비를 하고 있다가 기회가 되면..

텐프로 꾸준히 관리하길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술을 마시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관리는 스스로 잘 돌보는 것이 좋다 같이 일을 해도 일년동안 아프지 않는 친구들이 있는 반면에 거의 아프다시피 해서 일을 반개월동안 못 하는 친구들도 있다.사실..

텐카페 긍정적으로 살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티비에서 재밌는 통계를 보았다 스타벅스 커피를 사먹지 않고 10년동안 저축을 하면 수천만원을 모을 수 있다는것 근데 참 웃긴게 꼭 그렇게 모으면서 살아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사실 지금과 예전..

텐카페 가치판단의 기준 [내부링크]

어떤 일을 할때 혼자서 결정을 못하는게 아주 많다 특히나 나이가 어린 20대 초반의 상황이거나 또는 일이 너무 어렵거나 또는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과 인맥정보가 없을때 그러한 상황이 많이 찾아온다 그럴..

텐프로 꾸준함의 보상 [내부링크]

보통 한가지만 하면 잘 산다는 어른들의 말이 있잖아요 그냥 한 길로 가면 된다 근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이 가는 길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지요 이게 맞는지 저게 맞는지 모르니까.그래서 어른들은 그냥 한번..

텐카페 정통과 그렇지 않은것의 차이점 [내부링크]

강남의 가게들은 참 많다 그래서 어떤게 정확한지 잘 구분이 안된다 일단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본인의 사이즈를 잘 아는것도 중요하긴 하지만 내가 일할 가게가 어떤 형태의 시스템으로 유지가 되는지 정확하게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