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methecoin의 등록된 링크

 givemetheco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3건입니다.

SMR 관련주 대장주 5종목 [내부링크]

SMR 관련주 대장주 5종목 안철수 “사고나면 車 없애나… 원전 없는 탄소 중립은 허구” 국민의당 안철수 대통령 후보는 17일 한국원자력학회를 찾아 “원전 없는 탄소 중립은 허구”라며 현 정부의 탈원전 정책을..

인플레이션 수혜주 TOP 10 [내부링크]

인플레이션 수혜주 TOP 10 오미크론 변이는 과학, 의학계에서 여전히 미궁에 쌓여있습니다. 전염성은 강하지만 치명률을 얼마나 높일지, 기존 백신에 얼마나 내성이 있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이 여전히 짙습니다...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대선 3수' 안철수의 꿈..."초격차 과학기술대통령 되고 싶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가 내년 대선에서는 과학기술대통령(과기대)가 필요하다며 초격차 과학기술을 확보해야 한다..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TOP 15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TOP 15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산타광장'에 스타벅스 생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7일 오후 5시부터 내년 1월16일까지 한 달간 제페토 겨울 한정 맵 '산타광장'에서 스타벅스 크리스..

언택트 관련주 대장주 총 정리 [내부링크]

언택트 관련주 대장주 총 정리 언택트가 표준이 된 시대… '언택트 서비스'가 경쟁력 매년 봄,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로 시끌벅적했던 문구점 풍경은 이제 쉽게 찾아볼 수 없습니다. 학교앞 문구점 사장님의..

췌장암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췌장암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코로나19 출현으로 감염병이 주목받게 됨에 따라 조기진단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체외진단기기 시장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JW그룹은 췌장암, 패혈증 등 난치성 질환의 조기진단 기술을..

싸이월드 관련주 대장주 TOP5 [내부링크]

싸이월드 관련주 대장주 TOP5 싸이월드의 메타버스 공간 ‘싸이월드 한컴타운’이 오늘(17일) 오후 3시 42분 문을 엽니다. ‘사이 좋은 사람들이 싸이월드 안에서 함께 어울린다는 의미’를 담아 서비스 공개 시..

데이터센터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데이터센터 관련주 대장주 6종목 5G 시대 폭증하는 데이터, '하이퍼스케일' 규모로 커지는 데이터센터 국내 5세대(5G) 이동통신 가입자가 6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지난해 4월 세계 최초 5G 서비스를 시작한 지 1..

자율주행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자율주행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삼성전자가 고성능 SSD와 그래픽D램 등 성능과 신뢰성을 강화한 첨단 차량용 메모리 솔루션을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에 공급하며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섰습니다. 16일 삼성..

토스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토스 관련주 대장주 6종목 토스, 1년새 몸집 3배 이상 키웠다 종합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의 몸집이 1년 사이에 3배 넘게 커진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토스는 곧 인터넷전문..

머크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머크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방역당국이 최근 화이자와 머크의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의 국내 도입을 서두를 것이라고 전하며 올해 안으로 긴급사용승인을 예고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경구용 코로나19 치료제가 새..

두나무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두나무 관련주 대장주 TOP 10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 두나무가 주식, 암호화폐 거래뿐 아니라 NFT(대체불가능한토큰), 메타버스 등으로 사업을 확대합니다. 두나무는 지난 14일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

탄소섬유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탄소섬유 관련주 대장주 6종목 탄소섬유복합재료가 자동차, 항공기 등에 적용이 확대되며 관련 시장이 급속 성장할 전망입니다. 후지경제는 ‘탄소섬유복합재료(CFRP/CFRTP)관련 기술·용도 시장 전망 2020’ 보..

오미크론 관련주 대장주 깔끔 정리 [내부링크]

오미크론 관련주 대장주 깔끔 정리 새로운 코로나19 변이 '오미크론' 확진자가 누적 119명으로 집계됐고, 코로나19 하루 사망자가 100명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치솟았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에 따르면..

진단키트주 총 정리 [내부링크]

진단키트주 총 정리 새로운 코로나19 변이 '오미크론' 확진자가 24명 늘고, 13일 신규 확진자 수는 휴일 영향에도 5천명대 후반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위중증 환자는 876명으로 6일 연속 8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해운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해운 관련주 대장주 7종목 해운시장이 성수기를 맞아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중국 국경절 이전 원자재 수요가 점진적인 회복세를 보이는 데다, 컨테이너선도 미주 노선을 중심으로 운임 강세가 지속되고 있습..

탈원전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탈원전 관련주 대장주 6종목 ‘탈원전’ 여파 올 해외수주 21% 급감" 올해 우리나라 해외수주 실적이 코로나19 장기화 등의 영향으로 큰 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부가 뒤늦게 건설·토목 업체들의 해외..

골판지 관련주 TOP 12 [내부링크]

골판지 관련주 TOP 12 고공행진을 이어가던 펄프(섬유나 종이의 원료)·폐지 등 종이를 만드는 주요 원자재 가격 상승세가 주춤한 가운데 제지업계의 지종(紙種)별 수익 양극화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11일 제지업..

스마트팩토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스마트팩토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삼성SDS 홍원표 대표이사는 28일 서울 송파구 잠실캠퍼스에서 연 기자간담회에서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분석 등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공장 관리 소프트웨..

사이버보안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사이버보안 관련주 7종목 인터넷에서 널리 쓰이는 소프트웨어에서 치명적인 보안 취약점이 발견됐다고 AP통신이 현지시간 10일 보도했습니다. '로그4셸'로 이름 붙은 이 취약점은 오픈소스 로깅 라이브러리 'log4..

게임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내부링크]

게임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시장조사 업체 뉴주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세계 게임 시장은 1,460억 달러(한화 약 179조 650억)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전세계를 휩쓴 ‘코로나19’ 판데믹(..

중고차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중고차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올 들어 중고차 시장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증 중고차 제도 등에 힘입어 ‘정보를 믿기 어렵다’는 인식이 바뀌고 있어서입니다. 경기 불황과 내구성 등 품질 수준이..

스푸트니크V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내부링크]

스푸트니크V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러시아직접투자기금(RDIF)의 키릴 드미트리예프 최고경영자(CEO)가 이즈베스티아 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의 스푸트니크V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

음압병동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음압병동 관련주 총정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8일 7175명을 기록했습니다. 5000명 안팎에서 머물던 하루 확진자 수가 6000명 대를 건너뛰고 처음으로 7000명 대로 들어선 것입니..

LFP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LFP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중국 제조사가 경쟁 우위에 있는 리튬인산철(LFP) 이차전지(배터리)가 전기자동차용 배터리 사용량 1위에 올라섰습니다.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 전기차 배터리 시장을 잠식하고 있..

수소연료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10 [내부링크]

수소연료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10 수소에너지 시장을 선도할 ‘수소연료전지’ 기술 인류의 산업 활동에 필수적인 에너지는 그 사용량이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구의 화석연료 자원은 한정적이며..

코로나 백신 관련주10종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관련주10종목 작년 230억 달러 글로벌 백신 시장, 더욱 커진다 작년 한 해 글로벌 백신 시장 규모가 230억6500만달러로 나타났습니다. 다만 이는 코로나19백신이 포함되지 않은 수치로, 올해는 코로..

타이레놀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타이레놀 관련주 대장주 TOP 10 '매출 140%↑'...팬데믹이 소환한 타이레놀 전성시대 일반의약품 해열진통제 ‘타이레놀’의 매출이 치솟았습니다. 코로나19 예방백신 접종자들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상반기에만 작..

화이자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화이자 관련주 대장주 6종목 화이자 백신, 오미크론에 부분적 감염 예방 효과 화이자 백신이 오미크론에 부분적인 감염 예방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현지시간 7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남아..

렌트카 관련주 렌터카 대장주 TOP 총 정리 [내부링크]

렌트카 관련주 렌터카 대장주 TOP 총 정리 지난해 대기업 계열사에 입사한 A씨(31)는 최근 현대자동차의 신형 그랜저를 장기 렌터카로 계약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대중교통을..

리츠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리츠 관련주 총 정리 국내 증시에 상장한 리츠(REITs·부동산투자신탁)주들이 횡보장에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연 5~7% 수준의 안정적인 배당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답답한 '박스피'에 질린 투자자..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내부링크]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가트너(Gartner)가 올해 자율주행차 총 증가량이 33만 2932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며, 다가올 2023년에는 총 74만 5705대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북미, 중화권, 서유럽..

먹는 코로나치료제 관련주 TOP 8 [내부링크]

먹는 코로나치료제 관련주 TOP 8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코로나19) 알약형 치료제가 도입될 경우 국가가 전액 부담한다고 밝혔습니다. 먹는 형태의 이 치료제는 구매 가격이 인당 약 95만..

조선기자재 관련주 12종목 [내부링크]

조선기자재 관련주 12종목 한국이 올 1분기 전 세계에서 발주한 선박 중 절반 이상을 수주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6일 영국의 조선·해운 시황 분석기관 클락슨리서치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달 전 세계 선박 발..

원격진료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원격진료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미국에서 원격의료(telehealth)를 활용하는 외과계 전문의가 늘고 있습니다. 미시간(Michigan) 주에서는 외과계 전문의의 59%가 환..

대북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대북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25일 자신의 대북정책 기조에 대해 "현재 유화적 정책이 강경한 제재보다는 더 효과 발휘하고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AR글래스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AR글래스 관련주 총정리 애플 전문 분석가로 유명한 대만 TF 인터내셔널 증권의 밍치궈 애널리스트가 애플 AR 글래스에 언급했습니다. 이르면 내년인 2022년 말 출시가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26일(현지..

로봇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로봇 관련주 대장주 TOP 10 지난해 글로벌 서비스·산업용 로봇 시장이 코로나19로 인한 수요 확대로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서비스 로봇 시장에선 자율이동로봇(AMR)과 배달 로봇, 청소 로봇 등의 수요가 높아..

현대 베뉴 시승기 정리 [내부링크]

현대 베뉴 시승기 정리 요즘 현대차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조직문화 개혁을 위해 자율복장 등 보수적인 문화에서 점점 젊은 기업의 문화로 바꿔가고 있습니다. 베뉴가 현대차의 이러한 움직임을 잘 보여주는 차..

드론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드론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아이폰을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애플이 미래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PC 등이 성장세가 제한적인 데 비해 전기차, 드론 등은 급성장이 예상되는 만큼 시장 선..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최근 코로나19를 뚫고 해외 에너지 투자시장을 찾았습니다. 세계는 ‘탄소중립’이라는 화두에 발맞춰 그린에너지로 발 빠르게 전환되고 있었습니다. 탄소세 도입에 따른 국가별 생..

플라스틱 재활용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플라스틱 재활용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우리나라의 1인당 연간 플라스틱 폐기물 배출량이 미국과 영국에 이어 세계에서 세번째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국립과학공학의학원(NASEM)이 1일(현지 시각) 발..

윤석열 정책주 TOP 13 핵심 종목 정리 [내부링크]

윤석열 정책주 TOP 13 핵심 종목 정리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는 4일 “이번 선거는 우리가 절대 져서도 안 되고 질 수도 없는 선거”라며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내야 할 국민에 대한 의무가 있다”고 강조..

이퓨얼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이퓨얼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최근 내연기관 차량 판매를 중단하겠다는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의 선언이 연이어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미국 제너럴모터스(GM)와 포드, 메르세데스-벤츠, 볼보 등은 화석연료를 쓰는..

음압병실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음압병실 관련주 총 정리 2일 오후 9시까지 신규 확진자가 4000명대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연일 5000명대를 기록하고 새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확진자 6명이 드러난 상황..

애플글래스 XR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애플글래스 XR 관련주 대장주 7종목 걸음을 옮기자, 길가에 꽃이 피어납니다. 걷다가 마주친 모종을 키우면 더 많은 친구들이 생긴다. 산책을 반복할수록 다양한 꽃의 색깔이 지나간 길을 물들이고 있습니다. 11..

원격의료 관련주 대장주 TOP 12 [내부링크]

원격의료 관련주 대장주 TOP 12 정부가 방역지표 악화 속에 병상 부족 문제 해결과 안정적 대응을 위해 의료대응체계를 재택치료 중심으로 전환하겠다는 발표에 원격의료 관련주가 일제히 상승세입니다. 2일 오전..

전고체배터리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전고체배터리 관련주 7종목 미국 전기차 배터리 스타트업 퀀텀스케이프가 다층 구조의 전고체 배터리셀 시제품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입증했습니다. 연내 성능 목표를 조기 달성하고 배터리 상용화에 속도를..

정치 테마주 9종목 - 윤석열/이재명/안철수/심상정 [내부링크]

정치 테마주 대장주 9종목 - 윤석열/이재명/안철수/심상정 정치 테마주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경선 단계부터도 들썩거렸지만, 내년 3월 대선이 가까워질수록 더 심해지겠죠. 대선 시즌, 총선 시즌마다 그래왔으..

OLED 관련주 12 종목 [내부링크]

OLED 관련주 12 종목 이재용이 13조 쏟아부은 야심작…삼성디스플레이 QD-OLED 출하 삼성디스플레이가 차세대 디스플레이 '퀀텀닷-유기발광다이오드(QD-OLED)'를 양산하며 OLED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했습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총 정리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총 정리 국내 최대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30일 메타버스 플랫폼 ‘2ndblock(이하 세컨블록)’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실..

리비안 관련주 6종목 [내부링크]

리비안 관련주 6종목 아직 일반 고객에게 차량 1대도 인도하지 않은 전기차 스타트업 리비안(Rivian)이 기업공개를 하자마자 시가총액 기준 세계 3위 자동차 제조사로 등극했습니다. 11월 10일 나스닥 상장 후 닷..

스타링크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스타링크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이달 초 세계 1위 위성통신기업인 영국 인마샛(Inmarsat)이 미국 위성통신사업자 비아샛(Viasat)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거래규모는 무려 73억달러(약 8조6844억원)에 달했습니다...

엔터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엔터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최근 게임주와 엔터주를 중심으로 미래 먹거리로 급부상한 대체불가토큰(NFT)과 엮인 종목의 주가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올해 3분기 잠정 실적을..

망간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망간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우리나라가 수입량의 70% 이상을 중국 한 곳에만 의존하는 품목이 무려 79개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이 가운데 28개 품목은 중국의 수출제한 조치가 있을 경우 곧바로..

확장현실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확장현실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메타버스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내년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기기 출하량이 올해 대비 26.4%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업계는 특히 고화질 디스플레이와 카메라..

5G 관련주 대장주 TOP 12 정리 [내부링크]

5G 관련주 대장주 TOP 12 정리 내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이 올해에 이어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되었습니다. 신흥시장의 수요와 통상적인 기기 교체 주기가 맞물려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스마트폰..

바이오플라스틱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내부링크]

바이오플라스틱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수저가 없는 제품을 팔면 어떻게 합니까?" "죄송합니다. 다시 넣겠습니다." 식품 업체들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탈 플라스틱에 속도를 내고..

토스 뱅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토스 뱅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토스뱅크가 입사 1주년을 맞이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을 부여했다. 토스뱅크는 이날 주주총회를 열고 임직원 30명에게 스톡옥션 60만주를 부여하기로..

건자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건자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건자재 가격, 하루가 다르게 급등 석탄, 석유 등 에너지 가격 급등과 전력난 영향으로 중국 건자재 가격이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다고 반관영 통신 중국신문사가 지난 30일 보도..

태양광 관련주 대장주 TOP 8 [내부링크]

태양광 관련주 대장주 TOP 8 태양광 시장이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을 계기로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하절기를 포함한 올해 하반기 태양광 재생에너지증명(REC) 거래량이 2..

인플레이션 관련주 수혜주 9종목 [내부링크]

인플레이션 관련주 수혜주 9종목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인플레이션이 지속될 경우 금리를 기존 예상 시기보다 빨리 인상에 나설 의향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24일(현지시간) 공개된 11..

팍스로비드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팍스로비드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미국 제약회사 화이자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백신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내년 ‘매출 1000억달러 클럽’에 이름을 올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현재 스탠더드앤드푸..

사료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사료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올해 들어 미국발 기상 이변 및 국제 곡물가격 상승 등으로 미국산 수입 사료 가격이 꾸준히 상승한 가운데 미국 물류대란까지 가세하며 사료 가격이 재차 급등하고 수입 자체가 지..

NFT 관련주 BEST10 [내부링크]

NFT 관련주 BEST10 최근 게임업계의 화두는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다. 관련 계획을 언급하기만 해도 주가가 크게 뛴다. 하지만 이러한 게임업계의 흐름이 자칫 게임 IP(지식재산권) 개발 소홀로 이어질 수..

핵융합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핵융합 관련주 대장주 6종목 한국의 ‘인공(人工) 태양’ KSTAR가 이온온도 섭씨 1억도 초고온 플라스마를 30초간 유지하는 데 성공하며 장시간 운전 세계기록을 경신했습니다. 한국핵융합에너지연구원은 “올..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정보기술(IT)에 의한 글로벌 혁신은 서비스·상품 등 산물이나 산업구조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자원수요도 바꾸고 있습니다. 최근 주목받았던 포토레지스트, 불화수소부터 희토류까..

스마트팜 관련주 대장주 9 종목 정리 [내부링크]

스마트팜 관련주 대장주 9 종목 정리 기후 변화와 환경오염 등으로 야외 경작의 변수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환경 제어를 통해 농산물의 품질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내 농업이 그 대안으로..

싸이월드 관련주 수혜주 정리 [내부링크]

싸이월드 관련주 수혜주 정리 '싸이월드' 운영사 싸이월드제트는 23일 한글과컴퓨터와 싸이월드 메타버스 플랫폼 운영을 위한 합작법인 '싸이월드 한컴타운' 설립을 위한 합작투자계약을 완료하고 법인 설립에..

국내 정유주 핵심 총 정리 [내부링크]

국내 정유주 핵심 총 정리 ‘투자의 귀재’ 워런 버핏이 3분기 들어 정유주 투자를 확대한 가운데 국내 정유주인 에쓰오일(S-Oil)과 SK이노베이션 등에 대한 투자심리도 개선될지 주목된다. 최근 국제유가..

지옥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지옥 관련주 총 정리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이 공개 하루 만에 전 세계 드라마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오징어 게임’(공개 6일 만에 1위)을 앞선 성과다. 이에 투자자들 사이에선 제이..

코발트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코발트 관련주 대장주 7종목 글로벌 전기차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전기차 배터리에 들어가는 핵심 광물인 리튬, 코발트, 니켈, 희토류 등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가 광물 공급망 확보를 위해 노..

이재명주 TOP10 총정리 [내부링크]

이재명주 TOP10 총정리 더불어민주당은 21일 선거대책위원회 쇄신과 관련해 “이재명 대선 후보에게 모든 권한을 위임하고 결정에 따르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후보가 “덩치만 크고 할 일 제대로 못 챙..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 15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 15 외국인 투자자들의 2차전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개인들도 슬쩍 숟가락을 얹고 있습니다. 증시 변동성이 지속되면서 매도 우위를 보이는 개인들이 성장주인 2차전..

수소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수소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바야흐로 수소경제 시대가 열렸습니다. 지난 13일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6)에서 글래스고 기후 조약이 최종 합의되면서 장기적으로 글로벌 석탄 발전 폐지 압력이 거세..

제지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제지 관련주 대장주 6종목 고공성장 하고 있는 골판지 원지 기업들이 생산량을 늘리기 위한 '증설게임'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중위권 기업들은 선두권 기업과 격차를 줄이기 위해 투자를 공격적으로 늘리는..

천궁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천궁 관련주 대장주 7종목 국산 중거리 지대공 미사일 M-SAM(천궁)이 한국 방위산업 수출의 새로운 역사를 쓴다. 아랍에미리트(UAE)에 약 4조원 규모의 천궁-Ⅱ 수출이 예상된다. 천궁 개발에 참여한 LIG넥스..

2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2차전지 음극재 관련주 총 정리 국내 배터리업계가 2차 전지 차세대 소재인 '실리콘 음극재'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실리콘 음극재는 전기차용 배터리에 주로 사용되는 흑연 음극재보다 주행 거리가 향상되고..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컨벤션 효과’인가, ‘반사이익’인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여론조사 지지율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후보 선출 이후 줄곧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앞선 조사..

테이퍼링 수혜주 총 정리 [내부링크]

테이퍼링 수혜주 총 정리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자산매입 축소(테이퍼링)를 공식화하면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지속됐던 미국의 양적 완화가 서서히 종료 수순을 밟기 시작했습니다...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올해 우리나라의 전기차 판매량이 전 세계에서 7번째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5일 한국자동차연구원에 따르면 한국의 올해 3분기 연간 누적 전기차 판매량은 7만1천6대로 지..

석탄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석탄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미국의 석탄 가격이 12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습니다. 최근 제26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6)에서 참가국들이 석탄의 '단계적 중단'이 아닌 '단계적 감축'..

요소수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요소수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물류비를 두 배나 올려 받아 걱정입니다." 경기 화성에서 제조업을 하는 A씨(55·화성시 반송동)는 최근 파주에서 출발하는 1톤 화물차 물류비로 35만원을 지출했습니다. 기존 18..

파운드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파운드리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14일 홀로 미국 방문길에 올랐다.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투자를 마무리 짓고 코로나19 백신을 추가로 확보하는 것이 이번 출장의 과제입니다. 그..

골프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골프 관련주 대장주 9종목 2030세대 골퍼 115만 명 달해 한국레저산업연구소가 추산한 올해 국내 골프인구는 515만 명으로, 12년 만에 약 76% 증가했습니다. 이 중 2030세대 골퍼는 115만 명이나 됩니다. 골프..

이재명 관련주 테마주 대표 10개 종목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테마주 대표 10개 종목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15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자영업자 손실보상 50조원 내년 투입’ 공약과 관련, “내년으로 미루지 말고 지금 전 국민에 소비쿠..

탄소중립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탄소중립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전 세계에서 관심이 뜨거운 탄소중립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국립부산과학관이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국립부산과학관은 탄소중립을 주제로 한 기획전 ‘코드제로(Code ZER..

2022 저평가 우량주 10선 모음 [내부링크]

2022 저평가 우량주 10선 모음 코스피 지수는 2900~3000포인트에서 움직일 전망입니다. 테마 위주 종목장 전개 가능성이 크다. 국내 증시는 글로벌 물가 불안, 대주주 양도세 회피 수급 출회 등 이중고를 겪고..

바나듐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바나듐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차세대 배터리 소재로 주목받는 바나듐(Vanadium)은 원소 차트에서 23번째에 해당하는 광물입니다. 제트엔진·공구 등 강철 합금에 주로 활용되며 사람이 먹는 건강보조제에도 들어갑..

AI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AI 관련주 대장주 9종목 국내 소프트웨어(SW) 시장이 앞으로 10년간 3배 성장할 거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가파른 성장세의 배경은 디지털 전환입니다. 기존 산업이 디지털 기반으로 체질을 바꾸는 과정에서 SW기..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모음 [내부링크]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모음 반도체 업체들이 전 세계적인 공급 부족 사태로 공장 증설 등 공격적 투자를 감행하면서 올해 설비 투자 지출(CAPEX)이 사상 최고 수준에 이를 전망입니다. 공급난 장기화 전망에 설비..

소형 원전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소형 원전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원자력발전소가 기후 위기의 해답’이란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미국 학계에선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해 폐쇄를 앞둔 캘리포니아 원전 수명을 연장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

위드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TOP15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관련주 대장주 TOP15 "구름 위에서 설레던 그 마음이 스멀스멀.” “유튜브로 기내방송 틀어놓고 먹으면 진짜 같아요.” “식구들과 의자 붙여 앉아서 비행기 느낌으로 먹어야겠어요.” 올 1월, 국내..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TOP7 [내부링크]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TOP7 “처음으로, 여행이 우리를 떠났습니다.” 지난해 8월 아시아나항공 광고 영상에 나온 문구입니다. 코로나19 이전 해외여행은 시간과 돈만 있으면 언제든 갈 수 있었습니다. 한국 여..

로블록스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로블록스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대표적인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으로 꼽히는 로블록스(Roblox·RBLX)가 장 마감 이후 호실적을 발표했습니다. 8일(현지시간) CNBC는 "로블록스가 3분기 놀라운 실적을 발표했다"면서..

실리콘 관련주 대장주 7 종목 정리 [내부링크]

실리콘 관련주 대장주 7 종목 정리 중국발 ‘요소 대란’이 산업계를 흔들고 있습니다. 물류뿐 아니라 건설·철강·시멘트 업계까지 불똥이 튀고 있는 데다 장기적으로는 농업까지 타격을 입을 수 있다는 관측이..

메타버스 관련주 수혜주 7종목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주 수혜주 7종목 메타버스(Metaverse·초월 가상세계) 열풍에 관련 테마 상장지수펀드(ETF)로의 자금 유입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투자자들의 매수세가 두드러지는데, 관련 종목들의 성장..

창투사 관련주 대장주 TOP 9 정리 [내부링크]

창투사 관련주 대장주 TOP 9 정리 사모펀드 규제가 과거보다 훨씬 촘촘해졌습니다. 해외금리연계 파생결합펀드(DLF) 사태를 시작으로 라임과 옵티머스 등 개인투자자의 사모펀드 투자 피해 사례가 속출하면서 금..

화이자 치료제 관련주 TOP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화이자 치료제 관련주 TOP 10 종목 정리 최근 영국이 머크앤컴퍼니(MSD)가 개발한 알약 '몰누피라비르'의 사용을 조건부로 승인하고 화이자가 경구용 치료제 '팍스로비드'가 입원과 사망 확률을 89%까지 줄여준다..

비철금속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비철금속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최근 런던금속거래소(LME)에서 전기동 가격이 3개월여 만에 톤당 1만달러를 넘어서고 알루미늄과 아연, 니켈, 주석, 연 등 나머지 품목들 모두 가격 상승세가 뚜렷해졌습니다. 전력..

원자력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원자력 관련주 대장주 9종목 탄소중립 구현할 ‘인공 태양’, 치열해지는 핵융합 선점 경쟁 전세계 곳곳에서 ‘인공(人工) 태양’을 만들기 위한 경쟁이 뜨겁습니다. 태양이 빛과 열을 내는 원리를 지구에 구현한..

인공지능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인공지능 관련주 대장주 6종목 “인공지능(AI) 기술의 알파(α)부터 오메가(ω)까지 다 갖춘 연구소는 흔치 않습니다. 연구 인력만 450명입니다.” 이윤근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인공지능연구소장은 연구소를..

NFT 관련주 대장주 TOP 10 정리 [내부링크]

NFT 관련주 대장주 TOP 10 정리 기업들이 3분기 실적시즌에 대체불가능토큰(NFT) 시장 진출에 대해 잇따라 언급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차세대 블루오션으로 NFT 시장을 주목하는..

코로나치료제 관련주 6가지 [내부링크]

코로나치료제 관련주 6가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화이자가 개발한 코로나19 경구용 치료 알약을 이미 상당수 확보했다며 보건 당국의 승인이 나면 즉시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먹는 치료제 개발 효과로..

플라잉카 관련주 대장주 6종목 [내부링크]

플라잉카 관련주 대장주 6종목 75km를 35분 만에 주파하는 플라잉카가 탄생했습니다. 자율주행차와 더불어 미래차의 한 축인 플라잉카의 개발이 빠른 속도로 진행될 전망입니다. 28일(현지 시각) 슬로바키아의..

저탄소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저탄소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올해 전세계 이산화탄소 배출, 팬데믹 이전 최대 수준 근접” 전 세계 이산화탄소(CO₂) 배출량이 역대 최고치에 근접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분석이 나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농업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농업 관련주 대장주 7종목 4차 산업혁명이 전부처의 키워드이고 차기정부에서도 핵심정책 축이 될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이 논의되는 가장 큰 이유는 새로운 성장동력이 필요하기 때문인데, 최근 산업지형이 급..

리튬인산철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리튬인산철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지난 10년간 리튬이온 원통형(소형) 배터리만 고집해 온 미국 테슬라가 중국에서만 생산되는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채용을 확정했습니다. 유럽·중국·미국에서 압도적..

DDR5 메모리 관련주 대장주 8 종목 정리 [내부링크]

DDR5 메모리 관련주 대장주 8 종목 정리 DDR5란 무엇? DDR5는 차세대 PC 주 메모리입니다. 전력 소비량을 낮추면서 RAM의 집적도와 대역폭을 늘리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PC에 장착할 수 있는 DDR5 RAM 최대..

양상추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양상추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맥도날드는 지난달 21일 ‘양상추 공급(수요에 따라 물품을 제공함)이 불안정해 (햄버거에) 양상추가 평소보다 적게, 혹은 제공이 어려울 수 있다’는 내용의 안내문을 내걸었다. 양..

마그네슘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마그네슘 관련주 총 정리 자동차 생산에 들어가는 필수 비철금속인 마그네슘의 가격이 최근 2배 이상 올라 세계적인 공급 대란이 벌어지고 있다고 홍콩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신문은..

배당금높은주식 총정리 [내부링크]

배당금높은주식 총정리 연말 배당시즌읖 앞두고 지지부진한 장세 속 안전마진을 확보한다는 의미에서 매력적인 투자처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은행주와 증권주 등이 배당주로 관심이 큰 가운데 최근에..

토스 관련주 6종목 [내부링크]

토스 관련주 6종목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2015년 서비스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지난 4월 첫 월간 흑자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토스의 영업수익은 수익화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2..

엑시노스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엑시노스 관련주 총정리 삼성전자가 차세대 ‘엑시노스’ 시리즈 AP(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에 그래픽 성능을 대폭 강화하는 레이트레이싱 기술을 도입합니다. 삼성전자는 5일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웨이보..

요소수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요소수 관련주 총정리  중국의 요소 수출 제한에 따라 국내에서도 요소수 품귀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당장 요소수가 없으면 주행에 차질을 빚는 디젤차가 400만대에 달할 전망이다. 특히 이 가운데 200만대는..

친환경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친환경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올해 시장의 화두는 ESG입니다. 글로벌기업은 물론 제조 및 건설업계 등 거의 모든 기업에서 관심을 갖고 주목하고 있습니다. ESG는 기업의 비재무적 요소를 평가하는 지표로서..

위드코로나 수혜주 총정리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수혜주 총정리 내달 1일부터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이 시작된다.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첫 환자가 발생한 지 약 1년9개월, 정확히는 651일 만에 방역체계가 코로나1..

MLCC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MLCC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최근 삼성전기가 지난 3분기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거두었습니다. 세계 IT 기기 시장 수요 증가에 힘입어 주력인 MLCC와 반도체용 패키지 기판 부품이 고공성장을 이끌었기 때문입니다..

2차전지 관련주 수혜주 TOP 9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수혜주 TOP 9 미국 뉴욕증시에서 테슬라가 주당 1000달러를 돌파했다는 소식에 국내 2차전지 관련주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외국인과 기관은 물량을 쏟아내며 주가 하락을 부추기고..

유승민 관련주 대장주 TOP9 [내부링크]

유승민 관련주 대장주 TOP9 국민의 힘 대권주자인 유승민 전 의원 측은 27일 홍준표 의원 측과 단일화 논으를 했다는 일각의 관측에 대해 "지금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는 글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

니켈 관련주 수혜주 7종목 [내부링크]

니켈 관련주 수혜주 7종목 니켈 가격이 7년 만에 또 다시 최고치를 경신했다. 경제회복에 따른 수요 증가와 3분기 니켈 생산량이 감소할 것이라는 우려 때문입니다. 영국 런던금속거래소(LME)에 따르면 니켈 3개..

남북 경협주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남북 경협주 관련주 7종목 문재인 정부가 임기말까지 종전선언에 총력적을 쏟을 계획이라고 청와대는 전했습니다. 외교부는 물론 국정원과 통일부까지 종전선언 협의 추진에 나선 가운데, 몇 달 전까지만 해도 냉..

암호화폐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암호화폐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미국 규제당국이 은행의 가상자산 사업 진출을 위한 세부 지침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은행들이 공식적으로 암호화폐를 직접 다룰 수 있게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정유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정유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정유업계의 대표적인 수익 지표라고 할 수 있는 정제마진이 배럴 당 7.9 달러를 기록하며 4년 내 최고 수준까지 올랐습니다. 특히 전 세계 휘발유 수요가 높아지면서 휘발유 마진은 배..

리비안 관련주 대장주 TOP 13 [내부링크]

리비안 관련주 대장주 TOP 13 최근 전기차로 자동차 시장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테슬라에 이어 포드, 제너럴모터스, 현대기아차 등 많은 기업들이 전기차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기존의 완성차 업체들이..

헬스케어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헬스케어 관련주 총정리 헬스케어 산업이 차세대 최대 유망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정밀 맞춤의료 기술 등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들의 발달과 노령인구의 급증, 글로벌 GDP의 증가..

미세먼지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미세먼지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이동량 감소 등 영향으로 비교적 양호했던 대기상태가 올겨울 다시 나빠지는 일명 ‘3한4미’(7일을 주기로 3일은 춥고 4일은 미세먼지 발생)가 예상되고 있..

블랙아웃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블랙아웃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최근 극심한 전력난으로 블랙아웃 위기에 빠진 중국 정부가 러시아에 전력 공급을 늘려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시진핑 정부가 러시아 에너지 기업에 전력 수출을 늘려달..

조선주 대장주 총정리 [내부링크]

조선주 대장주 총정리 "조선업 슈퍼사이클이 다가온다" 올해 조선 빅3 등 국내 조선업계가 잇단 수주목표를 초과 달성하며 조선업 호황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1-2년 뒤 본격적인 선박제작에 들어가면 거제나 통영..

고령화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고령화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최근 발간된 리포트에 따르면, 현재의 복지정책과 인구 고령화 속도를 고려하면 2080년에는 복지급여 지출액이 국내총생산의 36.5%까지 늘어날 것이라는 충격적인 분석이 나왔습니다...

유승민 지지율 총정리 [내부링크]

유승민 지지율 총정리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유승민 전 의원은 18일 야권 경쟁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더불어민주당 후보인 이재명 경기지사 모두 도덕성에서 흠결이 크다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유 전 의원은..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대장주 TOP 10 신재생에너지는 신에너지와 재생에너지를 합쳐 부르는 신조어입니다. 기존의 화석연료를 변환시켜 이용하거나 햇빛, 물, 강수, 생물유기체 등을 포함하여 재생이 가능한 에너지..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TOP 13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TOP 13 이재명 민주당 대선후보가 25일 경기도지사직을 사퇴하기로 했습니다. 이재명 후보 측은 오늘(22일) 오후 공지를 통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10월 25일 24시까지 경..

금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금 관련주 총정리 국내외 금융시장이 상당히 불안합니다. 주식시장이나 금융상품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불안에 떨 수 밖에 없습니다. 더구나 하반기 경제 경제 전망도 그리 좋은 소식은 들리지 않습니다. 지난해와..

트럼프 관련주 테마주 TOP 9 [내부링크]

트럼프 관련주 테마주 TOP 9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자체 소셜미디어를 내놓는다는 구상에 전세계가 들썩였습니다. 지난 1월 6일 지지자들의 미 의회 폭동 사건 이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부터 퇴출당한..

CCUS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CCUS 관련주 총정리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가 1억 달러의 상금을 기부금으로 내놓은 기술 경연대회가 있습니다. 바로 이산화탄소의 포집·활용·저장 기술인 CCUS 기술입니다. 인공지능과 정보기술도 아닌 탄..

2차전지 분리막 관련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2차전지 분리막 관련주 10 종목 정리 최근 리비안, 테슬라, 폭스바겐 등 미국과 유럽의 전기차 기업들이 자체 배터리 생산 라인 구축에 나서며 국내 2차전지 부품주들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글로벌 전기차 실무진..

뮤직카우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뮤직카우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뮤직카우가 국내 증시에 상장합니다. 최근 가파른 성장세로 주목받는 스타트업임을 고려하면 증시 입성과정에서 인기를 모을 것으로 전망되고..

업비트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업비트 관련주 총정리 “가치 인터넷의 토대를 마련함으로써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은 웹1.0 혹은 웹2.0보다 더 많은 부를 창출할 것이다.” 미국 자산운용사 모건크릭캐피탈 창업자이자 억만장자 헤지펀드 매니저인..

디즈니플러스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디즈니플러스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오는 11월 12일 국내 상륙을 앞둔 디즈니플러스가 샹치 등 신규 콘텐츠 목록을 공개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디즈니 플러스 출시에 맞추어 디즈니..

HMR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HMR 관련주 총정리 최근 식품업체 사이에서 가정간편식을 뜻하는 HMR이 화두입니다. 관련 업체들은 맛과 건강을 챙기면서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을 내세워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

저평가 인플레이션 관련주 TOP9 [내부링크]

저평가 인플레이션 관련주 TOP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에서 벗어나려는 지구촌 곳곳에 인플레이션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경제 정상화 과정에서 빠르게 회복되는 수요 및 공급 물류망이 따라가지 못하면..

카카오페이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관련주 총정리 우여곡절 끝에 상장에 나선 카카오페이가 12조원에 달하는 기업가치에 도전합니다. 올해 증시에 입성할 마지막 대어급 주자이기 때문에 흥행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투자자들..

반도체 후공정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반도체 후공정 관련주 총정리 반도체 후공정 전문 조립, 테스트 아웃소싱 업체들이 최근 공격적인 투자에 나서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최근 대규모 투자를 통해 시스템 반도체 부문에서도 글로벌 1위에 도약하겠..

건설기계 관련주 대장주 TOP 9 [내부링크]

건설기계 관련주 대장주 TOP 9 최근 국내 건설기계 업체들의 장비 판매량이 9개월 만에 지난해의 다섯 배를 넘어섰습니다. 글로벌 원자재 붐을 타고 핵심 공략 시장인 신흥국을 중심으로 광물 생산량이 증가하고..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TOP 9 [내부링크]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TOP 9 대장동 개발 특헤와 고발사주 등 각종 의혹이 불거지며 대선판이 거대 양당의 진영 대결 양상으로 흘러가는 가운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도덕성'과 '미래담론'을 내세우며 존재감..

국내 메타버스 대장주 총모음 [내부링크]

국내 메타버스 대장주 총모음 메타버스 대장주 관련주들이 일제히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 첫 메타버스 상장지수펀드(ETF) 4종이 증시에 입성하며 시장의 관심이 모아진 데다 개별 호재까지 더해지며..

철광석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철광석 관련주 총정리 철강 원재료 가격 상승세가 또다시 심상치않습니다. 철광석 가격이 다시 톤당 120달러를 웃돌고 원료탄 가격은 톤당 400달러 안팎의 고공 비행중이기 때문입니다. 비철금속 가격도 사상 최고..

수소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수소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TOP 10 수소전기차는 미래 모빌리티를 대표하는 무공해 이동수단의 하나로 확실한 역할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는 전기차는 그저 단거리용으로, 수소전기차는 장거리용..

미사일 관련주 대장주 TOP 9 [내부링크]

미사일 관련주 대장주 TOP 9 오늘은 미사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비츠로테크 빅텍 한미 미사일지침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사일지침 관련주 방산 관련주 한국항공우주 한화시스템 등이..

4차 산업혁명 주식 추천 종목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 주식 추천 종목 4차 산업혁명 주식 추천 종목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차 산업혁명 주식 추천 종목 관련된 키워드로는 휴림로봇 에스넷 모비스 인피니트헬스케어 드림어스컴퍼니 오픈베이스 NAVER 에..

MSD 관련주 대장주 TOP 9 [내부링크]

MSD 관련주 대장주 TOP 9 전 세계 각국이 위드코로나 진입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국면 전환에 필수적인 먹는 코로나19 치료제가 속속 등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이 머크의 알약형 코로나1..

마이네임 관련주 대장주 TOP 7 [내부링크]

마이네임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마이네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아프리카TV 에이스토리 위지윅스튜디오 제이콘텐트리 초록뱀미디어 CJENM IHQ NEW SK텔레콤 덱스터스튜디오 스튜디오드..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대장주 TOP 10 탄소나노튜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탄소나노튜브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나노신소재 LG화학 상보 금호석유 금호석유 엑사이엔씨 오픈베이스 대유플러스 등이 있..

현대 전기차 부품주 총정리 TOP 7 [내부링크]

현대 전기차 부품주 총정리 TOP 7 오늘은 현대 전기차 부품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모토닉 만도 동원금속 덕양산업 대유에이텍 대원강업 대성엘텍 기아 상신브레이크 세종공업 엠에스오토텍..

물류대란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물류대란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세계적인 공급 부족 사태에 물류 대란까지 겹치며 미국 바이든 대통령은 항만과 유통, 물류 업체들에 일주일 7일, 24시간 체제에 돌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은 국내의 물류대란..

간편식 관련주 수혜주 7종목 [내부링크]

간편식 관련주 수혜주 7종목 간편식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CJ씨푸드 서울식품 신라에스지 우양 사조오양 등이 있습니다. 간편식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와 실적..

암모니아 관련주 대장주 TOP 6 [내부링크]

암모니아 관련주 대장주 TOP 6 암모니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암모니아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대우조선해양 남해화학 롯데정밀화학 원익머트리얼즈 휴켐스 현대차 원익머티리얼즈 삼성중공업 등이..

지능형 사물인터넷 관련주 대장주 TOP7 [내부링크]

지능형 사물인터넷 관련주 대장주 TOP7 정부가 오는 2022년까지 사물인터넷, 지능형 로봇, 웨어러블 기기 등 창조경제의 대표 신사업 분야에 5조 6천억원을 투자합니다. 경제혁신 3개년 계획의 핵심 과제이자 신산..

철근 관련주 수혜주 7종목 [내부링크]

철근 관련주 수혜주 7종목 철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포스코강판 한국철강 DSR제강 NI스틸 경남스틸 동국제강 문배철강 POSCO 휴스틸 KISCO홀딩스 유진기업 대한제강 등이 있습니다...

디지털뉴딜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디지털뉴딜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디지털뉴딜은 정보통신기술(ICT)을 전 산업 분야에 융합함으로써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국가 디지털 대전환 프로젝트입니다. 디지털 역량 확보를 위해 지난..

실리콘 음극재 관련주 7 종목 정리 [내부링크]

실리콘 실리콘 음극재 관련주 7 종목 정리 글로벌 전기자동차 시장 성장에 가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블룸버그NETF는 전기차 시장 규모가 향후 10년간 7조 달러 이상 팽창하여 2050년에는 연간 5경 22..

골프주 10종목 [내부링크]

골프주 10종목 골프 필드에 MZ세대가 등장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골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의 확산으로 야외 활동에 목말랐던 MZ세대의 새로운 취미가 되..

의류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의류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오늘은 의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휠라홀딩스 화승인더 형지엘리트 한세실업 한섬 코데즈컴바인 영원무역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성통상 F&F 등이 있습니다...

재건축 관련주 대장주 TOP 8 [내부링크]

재건축 관련주 대장주 TOP 8 재건축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건축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일성건설 KD 정산애강 까뮤이앤씨 다스코 범양건영 덕신하우징 이스타코 코리아에스이 벽산 등이 있습니다...

낸드플래시 관련주 대장주 TOP 11 [내부링크]

낸드플래시 관련주 대장주 TOP 11 메모리 반도체인 낸드플래시 반도체의 가격 상승이 3분기까지 이어져오며 삼성전자는 최근 3분기에서 최대 실적을 이루어냈습니다. 전문가들은 내년 2분기에 다시 IT 시장이 활..

증권사 순위 및 주식 증권사 추천 :: 수수료 낮은 증권사는? [내부링크]

증권사 순위 및 주식 증권사 추천 :: 수수료 낮은 증권사는? 주식을 처음 시작하려고 하거나, 혹은 내가 이용 중인 증권사 서비스가 안전한지에 대해 궁금할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연맹에서는 매년 증권사의 안..

5G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5G 관련주 대장주 7종목 21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 첫 국정감사의 화두는 5G 통신입니다. 세계 최초 상용화 이후 5G 리더십 확보를 위한 실효성 있는 대책이 시급하다는 데는 여야 간에 이견이 없습..

면세 관련주 수혜주 8종목 [내부링크]

면세 관련주 수혜주 8종목 면세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면세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HDC현대산업개발 HDC 호텔신라 토니모리 신세계 롯데지주 롯데쇼핑 제이에스티나 현대백화점 하나투어 등이 있습..

폴더블폰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폴더블폰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오늘은 폴더블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세경하이테크 와이엠티 KH바텍 에스앤에스텍 원익큐브 아이엠 파인텍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폴더블폰 관련주..

반도체 패키징 관련주 TOP 11 [내부링크]

반도체 패키징 관련주 TOP 11 오늘은 반도체패키징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탑엔지니어링 테스나 테크윙 티에스이 한미반도체 리노공업 와이아이케이 유니셈 유니테스트 이오테크닉스 등..

롤러블폰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롤러블폰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오늘은 롤러블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필옵틱스 코오롱인더 와이엠티 아이컴포넌트 덕산네오룩스 경인양행 pi첨단소재 lg디스플레이 등이 있습니다. 아..

철도주 주요 10종목 [내부링크]

철도주 주요 10종목 오늘은 철도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남선알미늄 삼아알미늄 황금에스티 에코마이스터 현대로템 동아지질 에스트래픽 대우건설 대아티아이 대호에이엘 등이 있습니다. 아..

설탕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설탕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오늘은 설탕 관련주 및 설탕 대장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CJ제일제당 경인양행 대상 대한제당 보락 사조동아원 삼양사 한탑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설탕 관련..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나라엠앤디 코스모화학 신성델타테크 레이크머티리얼즈 포스코케미칼 알루..

소프트웨어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소프트웨어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소프트웨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삼성에스디에스 더존비즈온 다우데이타 다우기술 sk텔레콤 NHN NAVER KT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소프트웨..

현대차 수소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현대차 수소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현대차 수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엔케이 제이엔케이히터 효성중공업 디케이락 모토닉 세종공업 이엠코리아 에스트래픽 등이 있습니다. 아래..

넷플릭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넷플릭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넷플릭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아프리카TV 에이스토리 위지윅스튜디오 제이콘텐트리 초록뱀미디어 CJENM IHQ NEW SK텔레콤 덱스터스튜디오 스튜디오드..

OTT 관련주 수혜주 8종목 [내부링크]

OTT 관련주 수혜주 8종목 OTT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아프리카TV 에이스토리 위지윅스튜디오 제이콘텐트리 초록뱀미디어 CJENM IHQ NEW SK텔레콤 덱스터스튜디오 스튜디오드래곤 등이..

유가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유가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오늘은 유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대한유화 애경유화 이수화학 태광산업 효성화학 KPX케미칼 SKC SK케미칼 그린케미칼 금호석유화학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

폐배터리 관련주 15종목 [내부링크]

폐배터리 관련주 15종목 오늘은 폐배터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코스모화학 인선이엔티 현대글로비스 파워로직스 영화테크 에코프로비엠 고려아연 LG화학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폐..

해외여행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해외여행 관련주 대장주 8종목 해외여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모두투어 레드켑투어 인터파크 SMC&C 노랑풍선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세중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해외여행 관련주의..

드론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드론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드론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디지탈옵틱 매커스 제이씨현시스템 베셀 엠씨넥스 기산텔레콤 뉴로스 한빛소프트 나무가 네온테크 입니다. 드론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와..

리츠주 10종목 [내부링크]

리츠주 10종목 리츠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이지스밸류리츠 NH프라임리츠 롯데리츠 에이리츠 신한알파리츠 이리츠코크렙 이지스밸류리츠 케이탑리츠 모두투어리츠 NH프라임리츠 모두투어리츠..

골판지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골판지 관련주 대장주 8종목 골판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신대양제지 대림제지 신풍제지 태림포장 아세아제지 삼보판지 한솔홀딩스 영풍제지 한국수출포장 리더스코스메틱 대영포장..

SSD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SSD 관련주 대장주 8종목 SSD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하나마이크론 심텍 삼성전자 네오셈 SK하이닉스 SGA SFA반도체 KMH하이텍 입니다. SSD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와 실적 분석까지 자세히 알아보..

대마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대마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대마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마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코너스톤네트웍스 우리바이오 마이더스AI 한국비엔씨 아이큐어 세미콘라이트 애머릿지 오성첨단소재 에스엘바이오..

줄기세포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줄기세포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오늘은 줄기세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에이치엘비 차바이오텍 부광약품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제일약품 강스템바이오텍 우리들휴브레인 바이오솔루션 파..

반도체 장비주 8종목 [내부링크]

반도체 장비주 8종목 오늘은 반도체 장비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제우스 주성엔지니어링 케이씨텍 테스 피에스케이 한미반도체 뉴파워프라즈마 에이피티씨 엘오티베큠 원익IPS 유진테크 등이..

전력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전력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전력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누리텔레콤 옴니시스템 포스코ICT LS 대한전선 대원전선 일진홀딩스 LS ELECTRIC 피앤씨테크 피에스텍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수술실CCTV 관련주 대장주 10종목 [내부링크]

수술실CCTV 관련주 대장주 10종목 수술실CCTV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술실CCTV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앤씨앤 아이디스 SK텔레콤 코맥스 코콤 데일리블록체인 뉴지랩 비츠로시스 인콘 등이 있습니..

수소연료전지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수소연료전지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수소연료전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소연료전지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동양피스톤 이엠코리아 두산퓨얼셀 미코 에스퓨얼셀 켐트로스 효성첨단소재 현대차 코웰..

상생지원금 꿀팁 [내부링크]

상생지원금 꿀팁 정부가 상생지원금에 대하여 브리핑을 열고 해당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기획 재정부가 주관한 이번 브리핑에서 10월과 11월에 걸쳐 7000억원의 지원 예상을 바탕으로 시행한다고 밝혔으며 만약..

빅데이터 관련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빅데이터 관련주 12 종목 정리 빅데이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링네트 아모텍 더존비즈온 엑셈 소프트센 오픈베이스 이수페타시스 유비쿼스 효성ITX 등이 있습니다. 빅데이터 관련주의..

캐스퍼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캐스퍼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캐스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모토닉 만도 동원금속 덕양산업 대유에이텍 대원강업 대성엘텍 기아 상신브레이크 세종공업 엠에스오토텍 등이 있습니다. 캐..

머크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머크 관련주 총정리 머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머크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뉴지랩파마 부광약품 신풍제약우 대웅제약 신풍제약 삼천당제약 명문제약 현대바이오 등이 있습니다. 머크 관련주의 종..

그린플레이션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그린플레이션 관련주 대장주 8종목 그린플레이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휴켐스 KC코트렐 세종공업 그린케미칼 이건산업 후성 글로벌에스엠 켐트로스 한솔홈데코 에코프로비엠 SGC에너..

반도체장비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반도체장비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오늘은 반도체 장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제우스 주성엔지니어링 케이씨텍 테스 피에스케이 한미반도체 뉴파워프라즈마 에이피티씨 엘오티베큠 원익I..

전기차 관련주 7 종목 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관련주 7 종목 정리 오늘은 전기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대성엘텍 동원금속 만도 엠에스오토텍 대원강업 세종공업 모토닉 기아 대유에이텍 상신브레이크 덕양산업 등이 있습니..

폐플라스틱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폐플라스틱 관련주 대장주 8종목 폐플라스틱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휴비스 효성티앤씨 롯데케미칼 롯데정밀화학 sk케미칼 skc lg화학 cj제일제당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폐..

엔터주 TOP 10종목 [내부링크]

엔터주 TOP 10종목 엔터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터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카카오 초록뱀미디어 NEW IHQ 키이스트 에프엔씨엔터 JYP 와이지엔터테인먼트그룹 SMC&C 에스엠 등이 있습니다. 엔터주의 종목별 차..

마켓컬리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마켓컬리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마켓컬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흥국에프엔비 SK네트웍스 디딤 세하 케이씨피드 지어소프트 팜스코 태경케미컬 우양 이씨에스텔레콤 입니다. 마켓컬리 관련주의..

경기 민감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경기 민감주 12 종목 정리 오늘은 경기 민감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중앙에너비스 에스오일 SK하이닉스 POSCO KB금융 HMM 효성첨단소재 현대제철 현대건설 코오롱인더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

세종시 관련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세종시 관련주 12 종목 정리 세종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유라테크 프럼파스트 신신제약 켐트로닉스 오스템 삼화전자 대주산업 영보화학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세종시 관련주의 종..

저평가 성장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저평가 성장주 12 종목 정리 저평가 성장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기아 카카오 NAVER HMM LG화학 DL이앤씨 삼성전자 삼성SDI 하이브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저평가 성장주의 종목별 차트와..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총정리 정부가 상생소비지원금에 대하여 브리핑을 열고 해당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기획 재정부가 주관한 이번 브리핑에서 10월과 11월에 걸쳐 7000억원의 지원 예상을 바탕으로 시행한다..

저평가 우량주 10선 [내부링크]

저평가 우량주 10선 저평가 우량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HMM 한화 기아 롯데케미칼 고려신용정보 KT&G DL이앤씨 아이마켓코리아 롯데하이마트 현대해상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저평가 우량..

2차전지 장비 관련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2차전지 장비 관련주 12 종목 정리 2차전지 장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하나기술 엠플러스 필옵틱스 디에이에크놀로지 나인테크 엔에스 에스에프에이 원익피앤이 등이 있습니다. 아래..

누리호 관련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누리호 관련주 12 종목 정리 누리호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한양디지텍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양이엔지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국항공우주항공 쎄트렉아이 등이 있습니다...

북한 "극초음속미사일 시험발사" 군비경쟁 격화 [내부링크]

북한 "극초음속미사일 시험발사" 군비경쟁 격화 북한이 29일 전날 발사한 미사일에 대해 “극초음속 순항미사일 화성-8형”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북이 ‘차세대 게임체인저’로 불리는 극초음속미사일 시험..

CBDC 관련주 대장주 11 종목 정리 [내부링크]

CBDC 관련주 대장주 11 종목 정리 CBDC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BDC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SGA 갤럭시아머니트리 우리기술투자 KG모빌리언스 제이씨현시스템 한일네트웍스 ES큐브 매커스 비덴트 등..

친환경 관련주 10종목 [내부링크]

친환경 관련주 10종목 친환경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한화솔루션 윌링스 한국전력 이건홀딩스 동국S&C SDN 신성이엔지 케이피에프 현대에너지솔루션 OCI 두산중공업 등이 있습니다. 아..

우주항공 관련주 12종목 [내부링크]

우주항공 관련주 12종목 우주항공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양디지텍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쎄트렉아이 한양이엔지 한국항공우주항공 등이 있습니다. 아..

시멘트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시멘트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시멘트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홈센타홀딩스 쌍용C&E 삼표시멘트 한일현대시멘트 스페코 유진기업 콤텍시스템 아세아시멘트 고려시멘트 쌍용양회 입니다. 시멘트 관..

금리인상 수혜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금리인상 수혜주 12 종목 정리 금리인상 수혜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BNK금융지주 상상인 신한지주 제주은행 우리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 기업은행 JB금융지주 KB금융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

이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이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이차전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솔루스첨단소재 후성 삼진엘앤디 엘앤에프 일진머티리얼즈 KG케미칼 코스모신소재 이수화학 포스코케미칼 에코프로비엠..

이재명 테마주 총정리 TOP 8 [내부링크]

이재명 테마주 총정리 TOP 8 이재명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재명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정산애강 일성건설 오리엔트정공 수성이노베이션 상지카일룸 CS 범양건영 삼부토건 수산아이앤티 일신석재..

로봇 관련주 대장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로봇 관련주 대장주 12 종목 정리 로봇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슈피겐코리아 브리지텍 드림텍 블루콤 네오펙트 아이티엠반도체 블루콤 유비케어 지니틱스 인포마크 등이 있습니다. 로봇..

소형 원전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소형 원전 관련주 대장주 9종목 소형원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형원전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현대엘리베이 화성밸브 도화엔지니어링 에너토크 스페코 오르비텍 아난티 한국전력 등이 있습니다...

배터리재활용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배터리재활용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배터리재활용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에코프로비엠 LG화학 영화테크 현대글로비스 파워로직스 고려아연인선이엔티 코스모화학 등이 있습니다. 배터리..

이재명 지지율 총정리 [내부링크]

이재명 지지율 총정리 추석연휴 직전 대장동 의혹이 불거지며 주춤했던 이재명 경기지사의 지지율이 상승한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대장동 의혹이나 고발 사주 의혹이 지지 후보 교체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자율주행 관련주 수혜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자율주행 관련주 수혜주 10 종목 정리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코리아에프티 유니트론텍 칩스앤미디어 더미동 THEMIDONG 텔레칩스 앤씨앤 모트렉스 텔레칩스..

국내 경기 방어주 TOP 12 [내부링크]

국내 경기 방어주 TOP 12 경기방어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빙그레 대한제분 대한제당 대한제분 대상 하이트진로 오뚜기 빙그레 롯데푸드 롯데칠성 농심 국순당 CJ제일제당 롯데칠성 하이트진로 롯데칠..

곽상도 총정리 [내부링크]

곽상도 총정리 곽상도 국민의힘 의원이 경기 성남 대장동 택지개발 사업 특혜 의혹이 불거진 ‘화천대유자산관리(화천대유)’에서 일한 아들이 퇴직금 명목으로 50억원을 받았다는 보도에 대해 “거꾸로 얘기하면..

오징어게임 관련주 수혜주 12종목 [내부링크]

오징어게임 관련주 수혜주 12종목 오징어게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카카오 한창 판타지오 CJENM 에이스토리 CJCGV 스튜디오드래곤 셀트리온 초록뱀미디어 아이오케이 제이콘텐트리 초..

안철수 대장주 관련주 TOP 10 [내부링크]

안철수 대장주 관련주 TOP 10 안철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링네트 써니전자 안랩 에스넷 솔고바이오 오픈베이스 다믈멀티미디어 우성사료 콤텍시스템 다믈멀티미디어 입니다. 안철수 관련주의..

민주당 경선결과 총정리 [내부링크]

민주당 경선결과 총정리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인 이낙연 후보가 광주·전남 지역 대선후보 순회경선에서 처음으로 이재명 후보를 앞섰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광주·전남서 2위로 내려앉았으나 합산 득표율 52.9%..

대북 관련주 대장주 TOP10 [내부링크]

대북 관련주 대장주 TOP10 대북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북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대아티아이 신원 인디에프 용평리조트 현대엘리베이 아난티 한창 롯데관광개발 현대로템 등이 있습니다. 대북 관..

김구라 둘째 출산 재혼녀 누구? [내부링크]

김구라 둘째 출산 재혼녀 누구? 김구라는 여러 방송을 통해 자신이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해왔습니다. 예전에 빚 때문에 아주 힘든 시간을 보냈었는데, 당시 아내가 진 빚으로 인해 공황장애까지 얻었..

mRNA백신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10 [내부링크]

mRNA백신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10 mRNA백신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RNA백신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소마젠 아이진 테라젠이텍스 안트로젠 올릭스 마크로젠 진원생명과학 에이비프로바이오 바이..

국내 위드코로나 관련주 14종목 정리 [내부링크]

국내 위드코로나 관련주 14종목 정리 위드코로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부광약품 대웅제약 신풍제약 삼천당제약 뉴지랩파마 현대바이오 신풍제약우 명문제약 등이 있습니다. 위드코로..

레깅스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레깅스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레깅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신성통상 쌍방울 에코마케팅 영원무역 코웰패션 호전실업 휠라코리아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재명 '대장동' 파상 공세에 주춤, 이낙연은 맹추격 [내부링크]

이재명 '대장동' 파상 공세에 주춤, 이낙연은 맹추격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의 최대 승부처인 '호남권 경선'을 닾두고 '대장동 개발 의혹' 파상 공세가 이어지면서 지지율 1위 이재명 경기지사가 주춤하는..

이낙연 관련주 테마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이낙연 관련주 테마주 12 종목 정리 오늘은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특수건설 우원개발 부산산업 그린플러스 아가방컴퍼니 제로투세븐 남해화학 KT서브마린 효성오앤비 한국선재..

2차전지 대장주 주요 10 종목 [내부링크]

2차전지 대장주 주요 10 종목 2차전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솔루스첨단소재 후성 삼진엘앤디 엘앤에프 일진머티리얼즈 KG케미칼 코스모신소재 이수화학 포스코케미칼 에코프로비엠 등..

가상현실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가상현실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가상현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현실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나무가 손오공 아이엠 이랜텍 이미지스 지어소프트 텔레칩스 팅크웨어 위지윅스튜디오 와지에..

증강현실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증강현실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증강현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손오공 이미지스 지어소프트 나무가 팅크웨어 이랜텍 아이엠 텔레칩스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증강현실 관련주..

메타버스 로블록스 관련주 주요 10 종목 [내부링크]

메타버스 로블록스 관련주 주요 10 종목 국내 메타버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네이버 엔텔스 아진엑스텍 선익시스템 자이언트스텝 엔씨소프트 알체라 코세스 하이브 옵티시스 엠게임 J..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12 종목 정리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하나마이크론 어보브반도체 유니온 DB하이텍 네패스 에스에프에이 삼성전자 리..

ESS 관련주 주요 8종목 [내부링크]

ESS 관련주 주요 8종목 ESS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SS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LG화학 원익피앤이 삼성SDI 영화테크 피엔티 삼진엘앤디 현대일렉트릭 등이 있습니다. ESS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와 실..

대체육 관련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대체육 관련주 10 종목 정리 대체육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체육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에스텍파마 CJ제일제당 블루베리 동원F&B 롯데푸드 NFT 삼양식품 인트론바이오 풀무원 등이 있습니다. 대체..

인공지능 관련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인공지능 관련주 10 종목 정리 인공지능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네이버 TPC 가온미디어 카카오 네패스 로보로보 카카오 HDC아이콘트롤스 NAVER 알체라 휴림로봇 KAKAO 유비벨록스 모비스 입니다...

그린뉴딜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10 [내부링크]

그린뉴딜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10 그린뉴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씨에스베어링 신성이엔지 동국S&C 유니슨 인스코비 현대에너지솔루션 누리플렉스 누리텔레콤 OCI 입니다. 그린뉴딜 관련주..

OLED 관련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OLED 관련주 10 종목 정리 OLED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아이씨디 선익시스템 덕산하이메탈 덕산네오룩스 LG디스플레이 AP시스템 덕산테코피아 서울반도체 필옵틱스 일진머티리얼즈 입니다. OLED..

천연가스 관련주 8종목 [내부링크]

천연가스 관련주 8종목 천연가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연가스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삼강엠앤티 솔루에타 큐로 대창솔루션 대원전선 쎄니트 디케이락 등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천연가스..

전기차 모터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내부링크]

전기차 모터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전기차 모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기아차 계양전기 SNT모티브 LG전자 LG이노텍 현대모비스 일진전기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전기차 모터 관련주..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수소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엔케이 제이엔케이히터 효성중공업 디케이락 모토닉 세종공업 이엠코리아 에스트래픽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수소..

마이크로 LED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10 [내부링크]

마이크로 LED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10 마이크로 LED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크로 LED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서울바이오시스 일진디스플 서울반도체 루멘스 영우디에스피 코세스 삼성전자 한..

윤석열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 7종목 윤석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아이비김영 에너토크 깨끗한나라 제로투세븐 대원전선 동양 월비스 위즈코프 메가엠디 프럼파스트 아시아경제 등이..

밀키트 관련주 8종목 [내부링크]

밀키트 관련주 8종목 밀키트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CJ씨푸드 서울식품 신라에스지 우양 사조오양 등이 있습니다. 밀키트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와 실적 분석까지..

이재명 대장동 총정리 [내부링크]

이재명 대장동 총정리 이재명 경기지사가 성남시장 재직 시절 “택지 개발 이익을 환수하겠다”며 추진한 경기 성남 분당구 대장동 개발 사업 이익금 상당액이 특정 개인이 지분을 100% 소유한 회사에 돌아가면서..

NFT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NFT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오늘은 NFT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드림시큐리티 다날 신한금융지주 카카오 위메이드 케이사인 서울옥션 라온시큐어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NFT 관..

ESG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ESG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ESG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SG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현대글로비스 삼성전기 한미약품 삼성에스디에스 LG생활건강 KB금융 강원랜드 유한양행 만도 LG이노텍 등이..

모바일게임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모바일게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게임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웹젠 컴투스 넷모바일게임즈 바른손이앤에이 엔씨소프트 넷마블 룽투코리아 펄어비스 N..

배현진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배현진 논란 총정리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자신의 지역구인 서울 송파구 헬리오시티 아파트 단지 앞 시유지에 들어설 예정이었던 '실버케어센터'의 건립이 무산된 것을 환영하는 보도자료를 배포하여 논란이 일..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홍준표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홍준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준표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영화금속 토탈소프트 홈센타홀딩스 OQP 두올 세우글로벌 보광산업 동방선기 한국선재 등이 있습니다..

우주여행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우주여행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우주여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켄코아에어로스페이스 한화시스템 한양디지텍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쎄트렉아이 한양이엔지 한국항공우주항공 등이..

이재명 지지율 양자대결 결과 [내부링크]

이재명 지지율 양자대결 결과 더불어민주당 대선 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대선 후보 선호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국민의힘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는 오차범위 내 접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

건설 관련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건설 관련주 12 종목 정리 건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현대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대림산업 대림DL HDC현대산업개발 GS건설 동신건설 특수건설 동아지질 삼호개발 등이 있습니다. 아..

화천대유 총정리 [내부링크]

화천대유 총정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등이 있습니다.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와 실적 분석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테마/관련주는? 메타버스 관..

남북 경협주 대장주 정리 9 종목 [내부링크]

남북 경협주 대장주 정리 9 종목 남북 경협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현대로템 현대엘리베이터 아난티 롯데관광개발 신원 대아티아이 인디에프 한창 용평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남북..

원전 관련주 대장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원전 관련주 대장주 12 종목 정리 원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전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현대엘리베이 화성밸브 도화엔지니어링 에너토크 스페코 오르비텍 아난티 한국전력 등이 있습니다. 원전..

윤석열 또 입방정 "손발노동은 아프리카나 하는 것" [내부링크]

윤석열 또 입방정 "손발노동은 아프리카나 하는 것" 윤석열 "손발 노동? 그건 인도도 안한다", 민주당 " 누구도 신성한 노동 비하할 권리 없어", 유승민 측"저급한 시각 보여줬다" 국민의힘 대선 주자인 윤석열 전..

탄소배출권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탄소배출권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탄소배출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휴켐스 KC코트렐 세종공업 그린케미칼 이건산업 후성 글로벌에스엠 켐트로스 한솔홈데코 에코프로비엠 SGC에..

조성은 총정리 [내부링크]

조성은 총정리 현재 박지원 국가정보원장과의 관계로 논란이 되고 있는 조성은씨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테마/관련주는? 메타버스 관련주 2차전지 관..

항공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항공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항공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티웨이홀딩스 LIG넥스원 에어부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AK홀딩스 진에어 등이 있습니다. 항공 관련주의 종..

여행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여행 관련주 7종목 여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모두투어 레드켑투어 인터파크 SMC&C 노랑풍선 하나투어 참좋은여행 세중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여행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와 실적..

은행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은행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은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은행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신한지주 한국금융지주 DGB금융지주 기업은행 BNK금융지주 KB금융 JB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

메타버스란? [내부링크]

메타버스란? 오늘은 현재 미국,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주식시장과 산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인 메타버스에 대해 알아보고, 메타버스(Metaverse)가 가져올 미래와 향후 시장에서의 투자 포인트에 대해서도 아래..

아이폰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아이폰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아이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제이엠티 LG디스플레이 이라이콤 LG이노텍 인터플렉스 실리콘웍스 삼성디스플레이 등이 있습니다. 아이폰 관련주의..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백신여권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백신여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신여권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다날 아이크래프트 라온시큐어 SK텔레콤 SGA솔루션즈 KG이니시스 케어랩스 등이 있습니다. 백..

스마트팜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스마트팜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오늘은 스마트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그린플러스 인트로메딕 현대건설 농우바이오 우리바이오 LS SK텔레콤 이수화학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방산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방산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방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산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한국항공우주 한일단조 아이쓰리시스템 웰크론 퍼스텍 스페코 빅텍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휴니드 등이 있습..

2차전지 관련주 테마주 9종목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테마주 9종목 2차전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솔루스첨단소재 후성 삼진엘앤디 엘앤에프 일진머티리얼즈 KG케미칼 코스모신소재 이수화학 포스코케미칼 에코프로비엠 등..

태양광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태양광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태양광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SDN 광명전기 OCI 파루 한화솔루션 신성이엔지 제우스 현대에너지솔루션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태양광 관련주의..

추석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추석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추석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석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CJ대한통운 한익스프레스 한솔로지스틱스 한진 태림포장 대영포장 현대홈쇼핑 GS홈쇼핑 KT&G 종근당홀딩스..

윤석열 장모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윤석열 장모 논란 총정리 법원이 불법 요양병원을 운영하면서 수십억원대 요양급여를 부정수급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장모 최모씨의 보석을 허가했습니다. 9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 고법..

해저터널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해저터널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오늘은 해저터널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코리아에스이 이화공영 우원개발 혜인 자연과환경 한국선재 특수건설 세명전기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추미애 테마주 총정리 [내부링크]

추미애 테마주 총정리 오늘은 추미애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제룡산업 팜젠사이언스 유리들휴브레인 모헨즈 우리들제약 제룡전기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추미애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희토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티플렉스 포스코엠텍 혜인 노바텍 쎄노텍 에스맥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희토류 관련주의..

게임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게임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게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웹젠 컴투스 넷게임즈 바른손이앤에이 엔씨소프트 넷마블 룽투코리아 펄어비스 NHN 등이 있습니다. 게임..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오늘은 그래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경인양행 국일제지 상보 솔루에타 쎄미시스코 엑사이엔씨 엘엠에스 크리스탈신소재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민주당 경선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민주당 경선 일정 총정리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들이 오는 12일 '1차 슈퍼위크'를 앞두고 표몰이에 총력을 쏟고 있습니다. 충청권 압승에 힘입어 대세론을 굳히려는 이재명 경기지사와 의원직 사퇴로 배수진을 친..

디지털화폐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디지털화폐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디지털화폐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화폐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SGA 갤럭시아머니트리 우리기술투자 KG모빌리언스 제이씨현시스템 한일네트웍스 ES큐브 매커..

폐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폐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오늘은 폐배터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코스모화학 인선이엔티 현대글로비스 파워로직스 영화테크 에코프로비엠 고려아연 LG화학 등이 있습니다...

배당주 추천 10종목 [내부링크]

배당주 추천 10종목 오늘은 배당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동부건설 이베스트투자 유수홀딩스 메리츠화재 유수홀딩스 메리츠증권 대신증권2우B 리드코프 대신증권우 서울가스 등이 있습니다...

CCUS 관련주 대장주 TOP9 [내부링크]

CCUS 관련주 대장주 TOP9 CCUS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그린케미칼 켐트로스 대창솔루션 한솔홈데코 후성 KC그린홀딩스 이건산업 휴켐스 KC코트렐 태경비케이 입니다. CCUS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

해운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해운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해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운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흥아해운 팬오션 HMM KSS해운 대한해운 티케이케미칼 태웅로직스 와이엔텍 등이 있습니다. 해운 관련주의..

고발 사주 의혹 윤석열 제보자는 조성은 [내부링크]

고발 사주 의혹 윤석열 제보자는 조성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총장 재직 시절 당시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에 범여권 인사들에 대한 고발을 사주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고발 사주..

코로나백신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백신 부작용 총정리 최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후 부작용이 발생했다며 억울함을 주장하는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을 모두 취합하여 아래에서..

연금저축펀드 장단점 정리 [내부링크]

연금저축펀드 장단점 정리 장시간 저금리가 이어지면서 더이상 저축 예금만 해서는 부동산, 주식 등 오르는 자산 가격 대비 높은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워졌습니다. 오늘은 가장 인기가 많은 재테크 수단인 연금저..

반도체 파운드리, 팹리스 뜻은? [내부링크]

반도체 파운드리, 팹리스 뜻은? 최근 주식시장에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며 반도체 용어인 파운드리와 팹리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파운드리와 팹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가장 인..

요양급여 부정수급 윤석열 장모 보석 [내부링크]

요양급여 부정수급 윤석열 장모 보석 법원이 불법 요양병원을 운영하면서 수십억원대 요양급여를 부정수급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장모 최모씨의 보석을 허가했습니다. 9일 법원에 따르면..

김웅 제보자 의혹 기자회견 총정리 [내부링크]

김웅 제보자 의혹 기자회견 총정리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검찰 조직을 동원해 야당에 범여권 인사를 고발하게 시켰다는 '고발 사주' 의혹의 파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고발장의 중간 전달자로 지목된..

경선 연패로 궁지에 몰린 이낙연 의원직 사퇴로 승부수 [내부링크]

경선 연패로 궁지에 몰린 이낙연 의원직 사퇴로 승부수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선 경선 후보는 민주당의 가치와 민주주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국회의원직을 버리고 정권 재창출에 나서기로 했다며 의원직 사퇴 의..

재난지원금 사용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사용방법 총정리 지난 6일부터 신청 절차에 들어간 재난지원금의 사용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해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의 목적으로 전통시장, 학..

기무라병 증상 화이자 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기무라병 증상 화이자 백신 부작용 지난 달 26일부터 본격적인 청장년층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여전히 일부 젊은층 사이에서는 부작용을 우려하여 백신 접종을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 체포영장 집행 이유 [내부링크]

가로세로연구소 체포영잡 집행 이유 경찰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출연진에 대한 체포영장을 집행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7일 가로세로연구소 출연진인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가로세로연구소 대표,..

자율주행 관련주 TOP6 [내부링크]

자율주행 관련주 TOP6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코리아에프티 유니트론텍 칩스앤미디어 더미동 THEMIDONG 텔레칩스 앤씨앤 모트렉스 텔레칩스 모바일어플라이..

양자컴퓨터 관련주 폴라리스웍스 옵티시스 SK텔레콤 코위버 등 [내부링크]

양자컴퓨터 관련주 폴라리스웍스 옵티시스 SK텔레콤 코위버 등 양자컴퓨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폴라리스웍스 옵티시스 SK텔레콤 코위버 텔레필드 우리로 쏠리드 아이에이 아이에..

윤석열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 [내부링크]

윤석열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 최근까지 그야말로 견고한 '1강' 자리에서 군림하던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대권 재수생 이라고 할 수 있는 홍준표 의원의 지지율이 무서운 속도로 상승하고 있기..

홍준표 지지율 급등하는 이유 [내부링크]

홍준표 지지율 급등하는 이유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인 이잼여 경기도지사와 이낙연 전 대표와의 가상 양자대결에서 우위를 점하는 여론조사가 나오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재명 지지율 높은 이유 [내부링크]

이재명 지지율 높은 이유 오늘은 현재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높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 향후 전망까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테마/관련주는? 메타버스 관련주 2차..

알루미늄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알루미늄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오늘은 알루미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코다코 코프라 남선알미늄 포스코엠텍 대호에이엘 삼아알미늄 알루코 삼기오토모티브 등이 있습니다. 아..

반도체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반도체 관련주 7종목 반도체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유니셈 테크윙 테스나 유니테스트 탑엔지니어링 이오테크닉스 리노공업 한미반도체 와이아이케이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반도체..

홍준표 대장주 베스트픽 [내부링크]

홍준표 대장주 베스트픽 홍준표 대장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준표 대장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영화금속 토탈소프트 홈센타홀딩스 OQP 두올 세우글로벌 보광산업 동방선기 한국선재 등이 있습니다. 홍준표 대..

자동차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관련주 총정리 오늘은 자동차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대성엘텍 동원금속 만도 엠에스오토텍 대원강업 세종공업 모토닉 기아 대유에이텍 상신브레이크 덕양산업 등이 있습니다...

저평가 주식 TOP10 [내부링크]

저평가 주식 TOP10 저평가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HMM 한화 기아 롯데케미칼 고려신용정보 KT&G DL이앤씨 아이마켓코리아 롯데하이마트 현대해상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저평가주식의 종..

온실가스 관련주 8종목 [내부링크]

온실가스 관련주 8종목 온실가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실가스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휴켐스 SGC에너지 클라우드에어 한솔홈데코 에코프로 이건산업 세종공업 KC코트렐 등이 있습니다. 온실가스..

5G 관련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5G 관련주 12 종목 정리 5G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G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오이3솔루션 KT 서진시스템 다산네트웍스 이노와이어리스 머큐리 쏠리드 SK텔레콤 에치에프알 LG유플러스 등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관련주 대장주 정리 TOP 10 [내부링크]

클라우드 관련주 대장주 정리 TOP 10 클라우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삼성에스디에스 다우데이타 다우기술 NHN NAVER SK텔레콤 더존비즈온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클라우드 관련주의..

국민지원금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사용처 총정리 오늘(6일)부터 신청 절차에 들어간 국민지원금 사용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국민지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해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의 목적으로 전통시장, 학원,..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소득 하위 88%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씩을 지급하는 '코로나19 국민 상생지원금'(제 5차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아래에서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안철수 관련주 테마주 정리 11 종목 [내부링크]

안철수 관련주 테마주 정리 11 종목 안철수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링네트 써니전자 안랩 에스넷 솔고바이오 오픈베이스 다믈멀티미디어 우성사료 콤텍시스템 다믈멀티미디어 입니다. 안철수 관..

우라늄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우라늄 관련주 총정리 오늘은 우라늄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두산중공업 한국전력 한전KPS 한전기술 비에이치아이 에이프로젠KIC 에너토크 태광 보성파워텍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우..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정리 10 종목 이재명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재명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씨아이테크 프리엠스 소프트캠프 동신건설 카스 에이텍티엔 슈프리마에이치큐 토탈소프트 오리엔트..

홍준표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홍준표 관련주 7종목 홍준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준표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영화금속 토탈소프트 홈센타홀딩스 OQP 두올 세우글로벌 보광산업 동방선기 한국선재 등이 있습니다. 홍준표 관련..

윤석열 테마주 총정리 TOP 9 [내부링크]

윤석열 테마주 총정리 TOP 9 윤석열 테마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윤석열 테마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아이비김영 에너토크 깨끗한나라 제로투세븐 대원전선 동양 월비스 위즈코프 메가엠디 프럼파스트 아시아경..

메타버스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메타버스 관련주 총정리 메타버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네이버 엔텔스 아진엑스텍 선익시스템 자이언트스텝 엔씨소프트 알체라 코세스 하이브 옵티시스 엠게임 JYP 씨엠에스에듀 등이..

2차전지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총 정리 2차전지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솔루스첨단소재 후성 삼진엘앤디 엘앤에프 일진머티리얼즈 KG케미칼 코스모신소재 이수화학 포스코케미칼 에코프로비엠 등이 있..

리튬 관련주 7종목 [내부링크]

리튬 관련주 7종목 리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튬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LG화학 코스모화학 포스코케미칼 SK이노베이션 에코프로비엠 쎄노텍 필옵틱스 삼성SDI 엘앤에프 엔에스 등이 있습니다...

테슬라 관련주 완벽분석 정리 TOP 10 [내부링크]

테슬라 관련주 완벽분석 정리 TOP 10 오늘은 테슬라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아모그린텍 성창오토텍 에코프로비엠 LG화학 센트랄모텍 엠에스오토텍 명신산업 한온시스템 KEC 계양전기등..

일자리 관련주 완벽분석 정리 TOP 11 [내부링크]

일자리 관련주 완벽분석 정리 TOP 11 일자리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자리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사람인에이치알 위즈코프 YBM넷 메가엠디 비상교육 윌비스 에스코넥 등이 있습니다. 일자리 관련주..

부동산 수입을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부동산 수입을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요약 순리스 사업 모델은 본질적으로 위험을 완화하는 동시에 성장 잠재력을 제공한다. 부동산 수입은 대유행에서 살아남아 더 강한 상태로 남았다. 그 주식은 현재 3.9%의..

페이스북: 1조 달러는 시작에 불과하다 [내부링크]

페이스북: 1조 달러는 시작에 불과하다 요약 페이스북은 현재 1조 달러가 넘지만 플랫폼의 성장세가 둔화되고 있다. 그 회사는 성장을 찾고 다음 1조 달러를 찾기 위해 다른 곳을 찾아야 한다. 나는 페이스북의 가..

이번 주까지 수수한 업트렌즈 (기술적으로 9/2를 위해) [내부링크]

이번 주까지 수수한 업트렌즈 (기술적으로 9/2를 위해) 2021년 9월 2일 오후 5시 41분 ET다이아, IWM, QQQ...2 코멘트12 Likes 요약 초기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계속 낮아지고 있다. 최근의 ISM 보고서에는 어려운..

Nvidia 주식 2분기 수익 이후 구매 또는 판매 여부 가상화폐와 ARM 인수가 핵심 요인 [내부링크]

Nvidia 주식 2분기 수익 이후 구매 또는 판매 여부 가상화폐와 ARM 인수가 핵심 요인 요약 NVDA의 주가는 최근 한 달 동안, 그리고 지난 8개월 동안 각각 15%, 73% 올랐다. 엔비디아는 지난 분기에 주요 게임 및..

애플: 주가 인플레이션의 5가지 이유 [내부링크]

애플: 주가 인플레이션의 5가지 이유 요약 첫째, 다중 확장에 대해 논한다. 둘째, 나는 금융 성장을 검토한다. 셋째, 주식 매입에 대해 조사한다. 넷째, 고객 수요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마지막으로 매크로 테..

Apple: 2021년 출시 위험 요소 1개 [내부링크]

Apple: 2021년 출시 위험 요소 1개 요약 회사는 아이폰 가격을 너무 많이 올리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인플레이션 압력과 연방정부의 경기부양 종료로 인해 지출이 위축될 수 있다. 정기적인 출시 일정은 수..

주식시장: 연방준비제도이사회(The Fed Is Back You) [내부링크]

주식시장: 연방준비제도이사회(The Fed Is Back You) 2021년 8월 28일 오전 6시 48분 ETDDM, 다이아, 도그...22 코멘트22 Likes 요약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이 오늘 발언을 했고 증시는 연방준비제도..

주간 표시기: 델타에도 불구하고 소비경제는 여전히 잘 되고 있다. [내부링크]

주간 표시기: 델타에도 불구하고 소비경제는 여전히 잘 되고 있다. 요약 고주파 지표가 경제를 거의 순간적으로 볼 수 있게 해준다. 측정 기준은 롱 리딩, 쇼트 리딩, 우연의 일치 지표로 나뉜다. 소비자 지출은..

대부분의 비트코인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큰 실수 [내부링크]

대부분의 비트코인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큰 실수 요약 금과 주식은 일반적으로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다. 비트코인과 골드도 대체로 반대 방향으로 움직인다. 비트코인과 주식은 대체로 같은 방향으로 움직인다. 비..

그러나 저금리는 사라지고 있다. [내부링크]

그러나 저금리는 사라지고 있다. 2021년 8월 26일 오후 3시 36분 ETAAPL, AMZN, AR...109 코멘트44 Likes KCI 리서치 주식회사 요약 COVID-19 이미 주변의 가까운 미래에 머문다는 풍토병이다. 그들이 영원히해 보..

페이스북: 완벽한 확장성을 갖춘 단계 [내부링크]

페이스북: 완벽한 확장성을 갖춘 단계 2021년 8월 25일 오후 4시 10분 ETFB(Facebook, Inc.4 코멘트7 Likes 요약 이 기사는 페이스북의 이익 지속가능성과 확장성의 관점에서 분석한다. 이 분석은 이익 지속가능..

AT&T: 편견을 제쳐놓고 지금이 판매 시기인지 판단하기 [내부링크]

AT&T: 편견을 제쳐놓고 지금이 판매 시기인지 판단하기 요약 AT&T가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최근 5년간 주가가 -32.77% 하락하면서 시장은 계속 용서받지 못하고 있다. AT&T에 대한 투자는 그것의 수익률을 재창..

엔비디아 5년 후 주식은 어디로 갈 것인가? 고려해야 할 사항 [내부링크]

엔비디아 5년 후 주식은 어디로 갈 것인가? 고려해야 할 사항 요약 엔비디아는 우수한 실행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경쟁사들에게 보여주듯 투자자들에게 한결같이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엔비디아의 신생 부문이..

스퀘어 주가 전망 & 투자 포인트 [내부링크]

스퀘어 주가 전망 & 투자 포인트 요약 사각형은 고속 성장 모드에 있다. 비트코인이 매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지만 2분기에는 리콜 비트코인 가격이 매우 약해 스퀘어의 비트코인 가격 이동 회복력을 보여줬다...

Nvidia 및 AMD에 비해 Intel의 3가지 큰 이점 [내부링크]

Nvidia 및 AMD에 비해 Intel의 3가지 큰 이점 요약 인텔은 AMD & 엔비디아에 비해 웨스턴 팹, 스케일, 프리캐시 플로우 옵션 등 세 가지 큰 장점을 갖고 있다. 인텔의 주식 가치는 93.21달러, 즉 45%까지 저평가되..

Apple 판매 및 Google 룩백 구매: 이별의 사진 [내부링크]

Apple 판매 및 Google 룩백 구매: 이별의 사진 요약 1년 전 애플 주식을 팔고 수익금으로 알파벳 주식을 샀다. 그 결정은 가치평가에 근거한 것이었다. 애플 주식은 현저하게 과대평가된 반면 알파벳은 저렴한 것..

판매 경고: 다음 풀백 전에 5개의 배당 블루칩 덤프 처리 [내부링크]

판매 경고: 다음 풀백 전에 5개의 배당 블루칩 덤프 처리 요약 모든 시장에서 주식을 순매수해야 하는 반면, 위험을 관리해야 한다. 이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장 비싼 이름에서 회전을 하는 것이다..

알리바바: VIE를 주시하라 [내부링크]

알리바바: VIE를 주시하라 요약 최근 중국공산당은 VIE(Variable Interest Entity) 구조를 이용한 기술기업에 대한 단속에 나섰다. 이것은 예상대로 투자자들을 겁먹게 했고, 중국 기술주들은 그 이후로 계속 매..

인텔 주식 분할: 또 다른 일이 일어날까? [내부링크]

인텔 주식 분할: 또 다른 일이 일어날까? 요약 많은 기술주들이 2020년과 2021년에 주식분할을 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INC는 과거에도 종종 지분을 분할했지만, 지난 20년 동안은 그렇지 않았다. 우리는 그 이유..

예외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럽 인플레이션 통제 그룹 [내부링크]

예외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럽 인플레이션 통제 그룹 요약 유럽의 통계청인 유로스타트는 오늘 2021년 7월 초에 발표된 인플레이션 예비 추정치가 정확했다고 발표했다. 그러한 첫 번째 추측은 연간 전체 HICP의..

팔란티르: 성장의 제왕, ARK 투자, 시장의 왕이 되다 [내부링크]

팔란티르: 성장의 제왕, ARK 투자, 시장의 왕이 되다 요약 팰런티르는 2021년 전체 현금흐름 조정 전망을 100% 상향 조정했고 2025년까지 연간 3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유지하면서 현재 3억달러 이상을 전망하고..

NIO 주식은 10년 만에 어디에 있을까요? [내부링크]

NIO 주식은 10년 만에 어디에 있을까요? 게티 이미지를 통한 앤디 펭/아이스톡 에디토리얼 NIO의 (NYSE: NIO)2분기 손실은 강력한 차량 판매와 자재 비용 절감으로 인해 계속 좁혀졌으며, 경쟁업체들은 지속적인..

나에게 돈을 보여 : 헬스케어 리츠 [내부링크]

나에게 돈을 보여 : 헬스케어 리츠 게티 이미지를 통해 이미지 디포프로 / E + 이 기사는 니콜라스 워드와 공동 제작되었습니다. 시장은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크게 투자하는 사람들에게 좋..

Shopify: 이 전염병의 승자는 더 많은 것을 감사하려고합니다. [내부링크]

Shopify: 이 전염병의 승자는 더 많은 것을 감사하려고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JHVEPhoto / 아이 스톡 에디토리얼 Shopify's(SHOP)주식은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로 뛰어난 성과를 보였으며, 모든 규모의 기업이..

팔란티르: 2021년 2분기 실적 콜에서 7가지 흥미로운 점 [내부링크]

팔란티르: 2021년 2분기 실적 콜에서 7가지 흥미로운 점 게티 이미지를 통해 지르코니코소 / 아이 스톡 2021년 2분기팔란티르(PLTR)가 강세를 보고했다는 소식을 이미 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는 엄청난 성장..

VICI 속성: 내 오 내, 또 다른 강한 구매 [내부링크]

VICI 속성: 내 오 내, 또 다른 강한 구매 게티 이미지를 통해 mrgao / iStock 3년 전, 비키 프로퍼티(VICI)에 대한 첫 번째기사를 처음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알고 보니,"나는 왔다. 나는 보았다. 나는 정복했다"..

향후 5년 동안 트리플수있는 4 개의 블루 칩 [내부링크]

향후 5년 동안 트리플수있는 4 개의 블루 칩 게티 이미지를 통해 안드레이 막시멘코 / 아이 스톡 많은 사람들이 주식 시장에서 백만장자가되는 꿈을 꾸고 우리의 11 년 황소 시장은 많은 사람들이 그 목표를 달성..

방크 파열은 수평선에 [내부링크]

방크 파열은 수평선에 게티 이미지를 통해 Elen11/iStock "나는 내 무덤에 갈 것이다... 정말 느슨한 통화 정책이 금융 위기에 크게 기여했다고 믿었습니다. 규제에 분명히 문제가 있었지만, 2003년 연준 기금 금..

팔란티르: 커튼 뒤에 엿보기 [내부링크]

팔란티르: 커튼 뒤에 엿보기 스콧 올슨/게티 이미지 뉴스 Palantir(PLTR)는 2021 년 1 분기 비즈니스 업데이트에따르면 150 만 명의 개별 주주가 사업의 일부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사..

팔란티르: 바가 너무 높습니까? [내부링크]

팔란티르: 바가 너무 높습니까? 요약 팔란티르는 이번 주 목요일 (8/12/21)에 수입을 보고합니다. 주식의 높은 평가를 감안할 때 기대치가 높습니다. 투자자들이 주식에 대해 너무 높게 바를 설정했습니까? 이 같..

7월 일자리 보고서 헤드라인이 시사하는 만큼 인상적이지 않음 [내부링크]

7월 일자리 보고서 헤드라인이 시사하는 만큼 인상적이지 않음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 되지 않은 샤록/아이 스톡 로버트 휴즈 미국의 비농업 고용은 6월에 938,000개의 일자리를 얻은 후 7월에 943,000개의 일자..

아마존: 역사상 가장 저렴한 밸류에이션 근처에서 거래 [내부링크]

아마존: 역사상 가장 저렴한 밸류에이션 근처에서 거래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 되지 않은 4kodiak/iStock 현금 흐름 화합물에서, 우리는 요새 대차대조표, 최고 관리, 위의 시장 속도로 성장 할 수있는 능력을..

리튬: 세계 에너지 및 운송의 미래에 대한 투자 [내부링크]

리튬: 세계 에너지 및 운송의 미래에 대한 투자 게티 이미지를 통해 펫말 / 아이 스톡 리튬은 전기 화가 계속 확대되고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으로 인해 전력 저장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향후 수십..

AMD는 더 많은 케이크를 먹는다 [내부링크]

AMD는 더 많은 케이크를 먹는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블라드 드미트렌코 / 아이 스톡 "케이크"로, 나는 "시장 점유율"을 의미합니다. 내 관점에서,AMD의 (AMD)황소 시나리오는 간단하다 : 앞으로 몇 년 동안 지속적..

알리바바: 끝없는 규제 배경을 탐색 [내부링크]

알리바바: 끝없는 규제 배경을 탐색 앤드류 버튼/게티 이미지 뉴스 소개 Alibaba(BABA)및 기타 중국 ADR은 여러 가지 이유로 최근 몇 주 동안 큰 매도를 겪었습니다. 시장은 이 암울한 시기를 어떻게 탐색해야 할..

조마토의 DIY (직접 할- 그것) 평가 [내부링크]

조마토의 DIY (직접 할- 그것) 평가 게티 이미지를 통한 암란마두르/아이스톡 에디토리얼 불과 일주일 전, 나는 시장 데뷔를 앞두고 조마토(FOOD)를소중히 여겼고,이 포럼에서 하는 거의 모든 평가와 마찬가지로..

애비 - 여전히 더 많은 공간을 성장과 저평가 [내부링크]

애비 - 여전히 더 많은 공간을 성장과 저평가 게티 이미지를 통해 vzphotos / iStock 사설 애브비(ABBV)는저평가되어 있으며 배당 투자자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회사는 조만간 배당왕이 될 것..

스킬즈를 판매한 이유 [내부링크]

스킬즈를 판매한 이유 게티 이미지를 통해 mikkelwilliam / iStock 스킬즈(SKLZ)의주가는 사상 최고치 이후 60% 이상 하락했지만 여전히 비싸다. 모바일 게임 산업은 유망하지만 캐주얼 게임은 절반에 불과합니다...

헤라클레스 캐피탈: 9% 수익률 벤처 캐피탈 BDC [내부링크]

헤라클레스 캐피탈: 9% 수익률 벤처 캐피탈 BDC 게티 이미지를 통해 피란카 / E + 벤처 캐피탈 액션의 조각을 원하십니까? 헤라클레스 캐피탈(NYSE:HTGC)과같은 일부 비즈니스 개발 회사인 BDC는 이미 벤처 캐피탈..

테슬라: 현재 가격은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이는 정상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테슬라: 현재 가격은 균형을 이루고 있으며 이는 정상이 아닙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디미트리 오티스 / 디지털 비전 소개 회사의 근본적인 가격을 결정하는 다양한 방법 중 DCF 모델링은 아마도 테슬라 (NASDAQ..

10 년 엔비디아 주식 : 당신이 고려해야 할 사항 [내부링크]

10 년 엔비디아 주식 : 당신이 고려해야 할 사항 게티 이미지를 통해 안토니오 보르두노비 / iStock 사설 기사 논문 엔비디아코퍼레이션(NVDA)은근본적인 관점에서 최고의 성장 메가 캡 중 하나이며 회사의 비즈니..

샌드스톰 골드: 더 높은 금 가격에 대한 포지셔닝 [내부링크]

샌드스톰 골드: 더 높은 금 가격에 대한 포지셔닝 게티 이미지를 통해 파타디스 왈라푸트 / 아이 스톡 누가 샌드에 호소 할 수 있습니까? 금 가격이 곧 실질적으로 더 높은 이동하도록 설정되어 있다고 생각한다면..

노스롭 그루먼 계약 으로 약한 달에도 불구하고 130억 달러로 두 배 [내부링크]

노스롭 그루먼 계약 으로 약한 달에도 불구하고 130억 달러로 두 배 게티 이미지를 통한 스톡트렉/디지털비전 2021년 첫 달, 노스롭 그루먼(NYSE:NOC)은 국방 계약 어워드에서 127억 달러를 받았다. 계약 가치에..

캐리어 : 지금은 차가운 [내부링크]

캐리어 : 지금은 차가운 게티 이미지를 통해 gmnicholas / E + 강력한 성장은 2021년 주가 움직임을 정당화합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캐리어 글로벌 주식에 대해 쓴 때(CARR)2 월에, 회사는 힘든 전염병 에 영향을..

인플레이션은 뜨겁다: 소득을 눈덩이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플레이션은 뜨겁다: 소득을 눈덩이하는 방법 게티 이미지를 통해 울트라 마인 포토 / E + HDO 전문가 숨겨진 기회와 공동 저술 식료품 바구니에 더 얇은 롤, 라이터 가방 또는 작은 캔이 있습니까? 당신은 혼자..

10 년 엔비디아 주식 : 당신이 고려해야 할 사항 [내부링크]

10 년 엔비디아 주식 : 당신이 고려해야 할 사항 게티 이미지를 통해 안토니오 보르두노비 / iStock 사설 기사 논문 엔비디아코퍼레이션(NVDA)은근본적인 관점에서 최고의 성장 메가 캡 중 하나이며 회사의 비즈니..

알리바바/디디: 규제 위험, 재검토 [내부링크]

알리바바/디디: 규제 위험, 재검토 광니우/게티 이미지 뉴스 투자 서세 중국의 최근 디디글로벌(DIDI)과민간 교육 부문에 대한 규제 단속이 이에 제기되면서 중국의 지분 노출을 하는 것은 끔찍한 실수인지 여부가..

복구에서 세 배로 늘릴 수 있는 2개의 리츠 - 재검토 [내부링크]

복구에서 세 배로 늘릴 수 있는 2개의 리츠 - 재검토 게티 이미지를 통해 안드리 얄란스키 /아이 스톡 정확히 1 년 전, 나는 제목으로 내 첫 번째 기사를 게시:"2 복구에서 트리플 수 REITs"내 추구 알파 추종자에..

30% 하락 후 NIO 재평가 [내부링크]

30% 하락 후 NIO 재평가 게티 이미지를 통해 https://www.facebook.com/PlargueDoctor//iStock 중국 전기자동차 업체 인NIO(NIO)의주가는 이번 주 베이징의 다양한 사업 부문에 대한 단속이 확대되면서 상당히 하..

팔란티르: 번영하는 미래가 가까워짐 [내부링크]

팔란티르: 번영하는 미래가 가까워짐 게티 이미지를 통해 스캔 레일 / 아이 스톡 팔란티르테크놀로지스(PLTR)는수익성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향후 수년간 강세 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팔란티르가 성장하는 분기..

컨텍스트 논리: 밈 스톡 이상, 그것은 호황 전자 상거래에 대 한 다이아몬드 GARP 선택 [내부링크]

컨텍스트 논리: 밈 스톡 이상, 그것은 호황 전자 상거래에 대 한 다이아몬드 GARP 선택 게티 이미지를 통해 에오네렌 / E + ContextLogic(WISH)은특정하고 성장하는 소매 소비자 인구 통계인 가치에 민감한 소비자..

2021년 2분기 주식 관리자 보고서: 숙련된 관리자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변동성 [내부링크]

2021년 2분기 주식 관리자 보고서: 숙련된 관리자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변동성 게티 이미지를 통해 마이크로 스톡 허브 / 아이 스톡 세계 경제의 고르지 못한 회복이 주식 관리자에게 더 많은 기회로 이어지는가?..

지정학적 위험을 잊어버려, 알리바바의 성장이 가시화됩니다. [내부링크]

지정학적 위험을 잊어버려, 알리바바의 성장이 가시화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되지 않은 거짓 / 아이 스톡 기술 거대 기업인알리바바(BABA)의주식은 베이징에서 직면하고 있는 압박과 다른 중국 기술 동료..

로블록스: 당신이 소유하고 있다면 판매, 주의 짧은 [내부링크]

로블록스: 당신이 소유하고 있다면 판매, 주의 짧은 게티 이미지를 통해 카사구루 / E + 평가 현재 의 지표는 깊이 과대 평가 된 주식을 제안합니다. 로블록스 코퍼레이션(NYSE:RBLX)은 자체 유통 플랫폼을 갖춘..

버크셔 해서웨이 가치 투자자는 눈송이, 쇼핑, 팔란티르를 본다 [내부링크]

버크셔 해서웨이 가치 투자자는 눈송이, 쇼핑, 팔란티르를 본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marrio31/iStock "그냥 사실, ma'am." 드라그넷에 상사 조 금요일의 밈 "1급 지능의 시험은 두 개의 반대되는 아이디어를 동시..

엑손 모빌 : 배당금 스타가 다시 태어난다 [내부링크]

엑손 모빌 : 배당금 스타가 다시 태어난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anatoliy_gleb/아이스톡 모두가 색인 경우,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단어는 혼란, 재앙 ... 시장은 실패할 것입니다. - - 존 보글, 2017년 5월..

뜨겁지만 떨어뜨리기 [내부링크]

뜨겁지만 떨어뜨리기 제이미 맥카시/게티 이미지 엔터테인먼트 스눕 독 팬 여부, 당신은 거의 확실히 그의 감각적인 운율로 알려진 "갱스터"래퍼들어있다. 틀림없이, 나는 랩의 주제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믿거나..

AT&T의 실적은 워너미디어 스핀오프를 정당화합니다. [내부링크]

AT&T의 실적은 워너미디어 스핀오프를 정당화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인양 /아이 스톡 AT&T의 경영진이 2월과 5월에 미디어 자산을 매각할 계획을 세우자 모든 투자자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경영진이 지난 1..

페이스 북은 가치가있다 $600+ 오늘 - 평가 확장에 관계없이 구매 [내부링크]

페이스 북은 가치가있다 $600+ 오늘 - 평가 확장에 관계없이 구매 사진: 게티 이미지를 통해 우루퐁/아이스톡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페이스 북(FB)을여러 번 다루었으며 소셜 미디어 거인의 주식이 시장에서 매우..

반도체소재 관련주 대장주 10종목 [내부링크]

반도체소재 관련주 대장주 10종목 일본 수출규제 강화 조치를 계기로 반도체·디스플레이 소재·부품 국산화 논의가 정치권에서 급물살을 타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의욕만 앞선 정책을 경계하면서, 실제 기술개..

비료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비료 관련주 대장주 8종목 “33년 농사를 지었는데 비료를 구하지 못한 것은 처음입니다.” 9일 전남 장흥군 장흥읍 정남진장흥농협에 요소비료를 사러 온 정연초씨(59)의 얼굴에 걱정이 가득했습니다. 이 농..

SMR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내부링크]

SMR 관련주 대장주 9종목  ‘미운 오리새끼’였던 두산중공업이 소형모듈원자로 사업을 바탕으로 ‘백조’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세계 곳곳 에너지 대란으로 소형모듈원전(SMR)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주사기 관련주 대장주 7종목 [내부링크]

주사기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지난 달부터 코로나19 예방접종이 진행되며 접종할 때 사용하는 주사기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른바 'K-주사기'라고 불리는 '최소잔여형(LDS)' 주사기인데요. 이 주사기..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8종목 [내부링크]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8종목 오늘은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삼보산업 한국선재 성광벤드 만호제강 세명전기 영화금속 동방선기 대한제강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덕도..

그린수소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그린수소 관련주 대장주 8종목 그린수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린수소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한온시스템 동아화성 효성중공업 일진다이아 효성첨단소재 현대로템 두산퓨얼셀 풍국주정등이 있습니..

수소차충전소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수소차충전소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수소차 충전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소차 충전소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이엠코리아 디케이락 세종공업 에스트래픽 효성중공업 모토닉 제이엔케이히터 엔케이..

교육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교육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오늘은 교육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메가스터디 대교 YBM넷 비상교육 메가엠디 아이스크림에듀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교육 관련주의 종목별 차트..

화이자 백신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관련주 대장주 8종목 화이자백신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우리바이오 대한과학 KPX생명과학 셀트리온 한미약품 제일약품 신풍제약 등이 있습니다. 화이자백신 관련주의 종목..

도시가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도시가스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도시가스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시가스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삼강엠앤티 솔루에타 큐로 대창솔루션 대원전선 쎄니트 디케이락 등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총정리 TOP 9 [내부링크]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총정리 TOP 9 지옥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카카오 한창 판타지오 CJENM 에이스토리 CJCGV 스튜디오드래곤 셀트리온 초록뱀미디어 아이오케이 제이콘텐트리 초록뱀..

골프장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골프장 관련주 대장주 8종목 골프장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강원랜드 골프존뉴딘홀딩스 한화 HDC현대산업개발 한솔홀딩스 대명소노시즌 골프존 용평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골..

블록체인 관련주 대장주 12 종목 정리 [내부링크]

블록체인 관련주 대장주 12 종목 정리 블록체인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주연테크 LG 파수 케이사인 아이씨케이 시큐브 라온시큐어 드림시큐리티 SBI핀테크솔루션즈 NAVER SGA솔루션즈..

이차전지주 주요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이차전지주 주요 10 종목 정리 2차전지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솔루스첨단소재 후성 삼진엘앤디 엘앤에프 일진머티리얼즈 KG케미칼 코스모신소재 이수화학 포스코케미칼 에코프로비엠 등이..

윤석열 손바닥 왕 [내부링크]

윤석열 손바닥 왕 국민의힘 대권 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손바닥에 '왕(王)' 자를 쓴 채 TV 토론회에 나서 논란이 일자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무당층'(無黨層)이 등을 돌려 '무당'(巫堂)의 도움을 구했다"..

비료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비료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비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워드는 이지바이오 선진 사조동아원 미래생명자원 고려산업 한탑 한일사료 한농화성 팜스토리 팜스코 이지홀딩스 입니다. 비료 관련주의..

남북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내부링크]

남북 관련주 대장주 10 종목 정리 남북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현대로템 현대엘리베이터 아난티 롯데관광개발 신원 대아티아이 인디에프 한창 용평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남북..

반도체 소부장 관련주 대장주 TOP 10 [내부링크]

반도체 소부장 관련주 대장주 TOP 10 오늘은 반도체 소부장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에이피티씨 엘오티베큠 원익IPS 이녹스첨단소재 대덕전자 천보 후성 솔브레인 동진쎄미켐 경인양행 S..

조류독감 관련주 대장주 8종목 [내부링크]

조류독감 관련주 대장주 8종목 오늘은 관련주 및 대장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대한뉴팜 중앙백신 이지바이오 진바이오텍 체리부로 제일바이오 제일바이오 에이프로젠제약 이글벳 넥스트..

탄소중립 관련주 대장주 10종목 [내부링크]

탄소중립 관련주 대장주 10종목 오늘은 탄소중립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후성 세종공업 켐트로스 한솔홈데코 그린케미칼 KC코트렐 에코프로 글로벌에스엠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탄소..

지리산 관련주 8종목 [내부링크]

지리산 관련주 8종목 지리산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된 키워드로는 카카오 한창 판타지오 CJENM 에이스토리 CJCGV 스튜디오드래곤 셀트리온 초록뱀미디어 아이오케이 제이콘텐트리 초록뱀컴퍼니 등이..

수소 관련주 주요 8종목 [내부링크]

수소 관련주 주요 8종목 수소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소 관련주와 관련된 키워드로는 한온시스템 동아화성 효성중공업 일진다이아 효성첨단소재 현대로템 두산퓨얼셀 풍국주정등이 있습니다. 수소 관련..

애플 실적 검토: 여기 기회입니다. [내부링크]

애플 실적 검토: 여기 기회입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 되지 않은 니카다/아이스톡 "나는 애플의 회계 Q3가 얼마나 강하거나 부드러운지에 대한 추측을 감히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약세 가시가 확정되고..

상점의 은행 [내부링크]

상점의 은행 게티 이미지를 통해 urbazon / E + 정리 요약 Shopify,Inc.(SHOP)는지난 몇 개월 동안 주식과 회사 모두를 죽였습니다. Shopify는 2 분기에 큰 결과를보고하고 지난 달에 30 % 이상 평가했다. 그들의..

구글 vs. 페이스 북 주식: 더 나은 구매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구글 vs. 페이스 북 주식: 더 나은 구매는 무엇입니까? 게티 이미지를 통한 메타모어웍스/아이스톡 글로벌 주식은 코로나바이러스의 델타 변종의 최근 부활이 경제 성장을 침식시킬 수 있다는 두려움으로 촉발된..

테슬라는 중국에서 자신의 성공의 피해자가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테슬라는 중국에서 자신의 성공의 피해자가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로슈츠키스톡포토/아이스톡 에디토리얼 Tesla(NASDAQ:TSLA)는2021년처럼 빠르게 매출을 늘릴 경우 중국에서 자체 적인..

애플 실적 미리보기: 풀백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내부링크]

애플 실적 미리보기: 풀백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 되지 않은 니카다/아이스톡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회사는 회계 3 분기 결과를보고하려고합니다. 5G 주기부터 소비자 습관의 전염병 중..

테슬라는 비방이 다시 한 번 잘못 증명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테슬라는 비방이 다시 한 번 잘못 증명할 수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Jag_cz/아이스톡 에디토리얼 투자 서세 자동차 시장은 전기 자동차 (EV)에 대한 변화와 초기 변화를 겪고 있으며, 우리는 테슬라(TSLA)..

포드: 정말 저렴 [내부링크]

포드: 정말 저렴 게티 이미지를 통해 고픽사 / 아이 스톡 편집 포드(F)의주가는 글로벌 공급망 문제와 2021년 하반기 생산 전망 감소에도 불구하고 올해 실적이 우수하다. 그러나 포드는 EV 제품 라인업이 밀도가..

알리바바: ADC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알리바바: ADC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게티 이미지를 통해 출시되지 않은 거짓 / 아이 스톡 시장은 알리바바 (BABA)주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모르는 것 같습니다. 주식은 실망스러운 4 분기 실적 발표..

따로따로 돈이 너무 많다 [내부링크]

따로따로 돈이 너무 많다 게티 이미지를 통해 이미지 디포프로 / E + 세상은 돈으로 가득 찬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국은이 풍요로움의 주요 수혜자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 투자자들은 미국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