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box45의 등록된 링크

 glassbox4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유청단백질'과 '분리유청단백질'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유청단백질' 이란? 간단하게 우유 단백질에서'카제인'을 제거하고 남은 단백질 입니다.보통 유청이 약 6.25% 또 그 중에서 80%는카제인이고 20% 정도가 유청이래요. 사실 치즈만들고 나면 남는게 유청이에요 .그..

너~무 예쁜 제네시스의 첫 번째 전기차 'GV60' 한방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성운~입니다. 제가 오늘 찾아온 이유는요?? 사실은 제가 요즘 차에 관심이 매우 많은 편인데 특히 그중에서도 전기차 부분에 관심이 매우 많아요. 음 그간 티스토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베일 벗은 현대차 아이오닉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 님들!! 성운이에요~ 오늘은 다름이아니고! 현대자동차에서 국내산 전기차인 '아이오닉5'를 공개했네요~ 어므나~ 머시써라. 솔직히 사진으로 보면 약간은 촌스러울수 있을텐데요 올해 국내에 선..

가습기와 공기 청정기를 같이 틀면 안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 님들! 성운 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생활 정보 하나! 알려드릴까 하고~ 왔어요! 사실은 저도 처음에 조금 당황 했는데요! 우선 제가 샤오미 공기청정기를 사용중 이었는데! 필터를 다 사용한 상태..

삼성 모니터 삼성전자 68.6cm (27인치) LED 1000R 커브드 스피커 내장 모니터 LC27T550FDKXKR 본격 내돈 내산 리뷰!! 들어 갑니다!! 이 가격이면 삼성 사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성운 입니다! 오늘 제가 찾아 뵙게 된 것은~ 제가 엊그제 급하게 구매한 삼성전자의  68.6cm LED 1000R 커브드 스피커 내장 모니터  LC27T550FDKXKR 사용후기를 쓰기 위해서 입..

휠라 디스럽터 2 스크립트 운동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 님들! 간단 하게 리뷰 하나 남길게요! 우선 이 운동화 인데요~? 보시는 대로~ 가격이 일단 대~~박 저렴하고! 옆면의 프린트가 ~ 그냥 조용히 쇼핑을 하고 있던 저의 지갑을 열게 했죠! 값도 저렴..

출출할땐 야식~! '비비고 군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성운씌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워낙 게으른 성격이라 블로그에 글이 너무 없고.. 사실 리뷰라고 하기엔 사진들을 너무 못 찍고 ~ 또 안 찍고 ...바로 먹어버려서 ㅠㅠ 먹는 게..

바이브 - MY ALL (COVER BY 성운) [내부링크]

이것은 예전에 제가 축가를 부른 영상입니다.! 이것은 유투브에도 있지만 동영상으로 올려 볼께요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cover by 성운) [내부링크]

..때는 코로나도 훨씬 전인 아마도 기억에 19.2~3월 인것같아요! 첫게시물로 찾다가 올립니다. 집에서 쉬다가 급 마스크 쓰고 코노 가서 부른것 같아요! 이게 화질이 왜 이렇게 다운되서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