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gl486의 등록된 링크

 glgl48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2021년 경찰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2021년 경찰 공무원 봉급표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봉급 인상률이 2010년 이후 최저 인상율입니다.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경기침체로 이렇게 결정되어진거 같습니다. 그럼 이 경찰 공무원 월급은 어떻게,..

2021년 경찰시험 일정 및 합격선, 자주묻는질문 TOP10 [내부링크]

2021년 경찰 시험일정과 2020년 2차 필기합격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1년도 또한 상반기 하반기로 나뉘어져 시험을 치뤄집니다. 2021년 경찰공무원은 의경 폐지에 따른 대체인력 1,650명과 마약범죄 및 과학수..

버스전용차로 가능차량, 위반 범칙금, 시간 [내부링크]

분명히 버스전용차로인 것은 알겠는데... 1줄과 2줄, 점선 등 유형별 전용차로의 차이점까지 알고 계신가요? 실제 단속에서는 전용차로 운영시간을 혼동하거나, 단순히 주변 차량물결에 휩쓸려 전용차로에 진입했..

3차 재난지원금 신청부터 지급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특수고용형태종사자(특고)와 프리랜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3차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1·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받은 특고·프리랜서는 별도의 심사 없이 50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받게 됩니..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 신청! 집합금지 업종 300만원 지급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280만명에게 오는 11일부터 ‘버팀목자금( 3차 재난지원금 )’이 지급됩니다. 집합금지 업종은 300만원, 영업제한 업종은 200만원을 받게 됩니다. 일반업종의..

흩어진 카드 포인트 한 번에 조회해 현금으로 받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내부링크]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카드 포인트를 한 번에 조회해서 계좌이체 할 수 있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가 시작됐습니다. 통신요금 등 카드 자동납부도 앱을 통해 한 번에 변경하거나 해지하는 서비스도 도..

청년내일채움공제 1년 내 중도해지 할 때는?!! [내부링크]

청년이 중소기업에 취업해 2년 동안 일정 금액을 적립하면 정부와 기업의 지원으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 '청년내일채움공제'에 가입한 사람은 2021년부터 기업의 귀책 사유로 1년을 못 채우고 중도해지를..

청년내일채움공제 [내부링크]

뭐?? 매달 12만 5천원씩 2년을 적금하면, 1200만원을 준다고?? 내가 적금한건 고작 300만원인데?!!! 청년내일채움공제에 간단히 요약하면, 정규직으로 취업한 청년이 2년간 300만원을 적립하면, 근속한 청년에게..

다이소에서 사면 후회하는 제품 TOP5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사면 후회하는 제품 TOP5 다이소는 값싼 물건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 있다는 말에서 유래되었다는 말도 있듯이, 많은 분들이 어떤 물건을 사려고 할 때 다이소를 먼저 생각하고 구매하러 갑..

이 시국에 가도 문제 없는 'xx 카페' [내부링크]

Q. 이 시국에 가도 문제 없는 'xx 카페' 가 있다고요? 정말인가요?!! A. 네. 코로나19가 심해질수록 꼭 가야 하는 곳입니다. 거리두기 3단계에도 갈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과연 어디일까요? 바로 "헌혈 카페"..

최초로 호불호 없다, 배라 담당자 보너스각이라는 신상 [내부링크]

최초로 호불호 없다, 배라 담당자 보너스각이라는 신상 올해는 신축년, ‘하얀 소의 해’ 입니다. 신축년을 맞이하여, 베스킨라빈스31에서 신상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름하여 "우낀소" 입니다. 우끼..

2021년부터 달라지는, 영유아건강검진 과 의료내용 [내부링크]

올해 1월 1일 이후 태어난 영유아는 생애 첫 건강검진을 생후 14~35일 사이에 받게 되는 등 영유아 건강검진이 확대됩니다. 보건복지부는 올해 1월 1일부터 영유아 초기 건강검진이 추가 도입돼 영유아 건강검진이..

변경된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완.벽.정.리(총 9가지!!) [내부링크]

- 새로 바뀌는 연말정산 총 정리 - 신용카드 4∼7월 사용액은 공제율 15%→80% 대폭 확대 - 신고서 작성 4단계에서 2단계로 간소화 - 모바일로 수정·제출 가능 - 취업경단녀 소득세 70% 감면 - 안경구입비·실손..

펜트하우스 다시보기는 여기서!! 펜트하우스 시즌2 안내 [내부링크]

현재 월화드라마 강자중의 강자인 펜트하우스!! 시청률 22% 달성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시보기와 우리가 몰랐던 펜트하우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총 21부작으로 월화 드라마이며 오후 10시..

2021년 최저시급은? 주휴수당은? 최저인상률?!! [내부링크]

2021년 최저 시급은 얼마일까요? 최저 일급, 최저 월급과 인상률등 전반적인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최저 시급은 2020 대비 1.5% 인상된 8,720원 입니다. 월급으로는 1,822,480원 입니다. 근..

다이소 국민 아기 욕조의 배신!! 환경호르몬 기준치 초과 [내부링크]

국민욕조라 불리며, 다이소에서 품귀현상을 일으킨 아기 욕조 기억하시나요? 바로 위사진의 욕조입니다. 국민욕조라 불리우는 만큼, 많은 집이 이 욕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민아기 욕조는 우리를 배신시..

공인인증서 폐지? 앞으로 어떻게!?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라니? 그럼 앞으로 어떡해야할까요? 갱신을 해야하나? 이제 발급 못받나? 앞으로 인증은?? 무수한 궁금점을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 쓰이는 공인인증서가, 당장 먹통이 되는 건 아닙니다. 유효..

마스크 미착용시 벌금? 신고 방법은? [내부링크]

하루하루 확진자가 늘어나고, 마스크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개인의 불편함 또는 귀찮음으로 마스크를 쓰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스크 미착용으로 인해, 확진자 숫자가 잘 잡히지 않고, 계속 늘어가기에, 정..

배달앱으로 음식 4번 시켜 먹으면 1만원 환급 [내부링크]

29일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음식을 4차례 주문·결제하면 1만원을 환급해줍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4차례 카드 결제를 하면 다음달 카드사에서 1만원을..

2020년 제2차 경찰공무원시험 필기 합격선 [내부링크]

경찰청에서 발표한 2020년 제2차 경찰공무원시험 필기 합격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도 제2차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의 합격선은 남경이 평균 303.30점을 여경이 305.90점을 기록했습니다. 남경은, 어디가..

2021 경찰 시험일정 과 영어 성적은? [내부링크]

인사혁신처에서 2021년 경찰 시험 일정을 발표했습니다. 역시 상반기와 하반기로 시험을 치를 예정이며, 정확학 날짜까지 나왔습니다. 상반기 : 3월 6일 토요일 / 하반기 : 8월 21일 토요일 입니다. 채용인원은 2..

2021년 부터 시행되는, 안전속도 5030 [내부링크]

- 3명중 1명은 모른다 - 안전속도 5030 - 2021년 4월 17일부터 본격 전국시행 - 안 지키면 벌금?!! - 단속은 언제부터?? 운전자 3명 중 1명은 내년 4월부터 시행하는 ‘안전속도 5030 정책’을 알지 못하는 것으..

쿠팡파트너스 정과장의 노하우? [내부링크]

쿠팡파트너스에 대해 알아봤다면.. 정과장에 대해 들으셨을 수도 있어요. 먼저 쿠팡 파트너스는 아시죠? 간단히 쿠팡파트너스 무엇인지에 대해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란? 쿠팡이 제공하는 광고를 회..

5인이상 집합금지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 지금은 비상상황!! - 24일부터 연말연시 방역 특별대책 전국 시행 - 수도권에서는 23일부터 5인 이상 모임 금지조치가 시작된다 - 정동진, 관광명소 폐쇄·스키장 집합금지 - 집들이·칠순잔치 등 사적 모임 금..

경주 키즈 풀빌라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엄선하고 엄선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풀빌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을 뿐 아니라, 시설도 깔끔하고, 젖병소독기까지 갖춘 독채형 풀빌라입니다!! 이 풀 빌라의 장점은?!! 총 7가지..

아이와 가볼만한 곳_부곡 온천_ 맛집 [내부링크]

날이 추운 요즘, 코로나로 놀러가기 힘든 요즘..!! 아이를 데리고, 어디를 놀러가야하나 고민하다가, 찾은 곳이 온천입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적당한 가격으로 아이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마스크 걱정..

3번 나눠쓰는 육아휴직!! [내부링크]

개정안 공포 후, 바뀐 기본적인 틀은, 육아휴직 기간을 나눠쓸 수 있다!! 육아휴직제도란? 만 8세(또는 초등 2학년)이하의 자녀를 둔 근로자가 자녀돌봄을 목적으로 최대 1년의 휴직을 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벌점을 감면해주는, 착한운전 마일리지 서약하기!! [내부링크]

벌점을 감면해주는 착한 운전 마일리지를 아시나요? 지금 바로 설명해드리니, 신청 안 하셨다면, 꼭 신청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신청해야 이득입니다. 신청하는 방법과 착한운전 마일리지를 어떻게 사용..

직구를 위한, 개인통관번호 쉽게 발급받기 [내부링크]

해외직구시 꼭 필요한 개인통관번호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한 번만 발급받으며 되며, 회원가입없이 이용가능합니다. 그러니, 한번 번호를 발급받고, 메모장에 저장해두면, 직..

2020 블랙프라이데이 준비물 총 정리 [내부링크]

미국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는 추수 감사절인 다음날 입니다. 추수감사절은 매년 11월 4번째 목요일입니다. 11월 23일 부터 26일까지는 사전 세일 기간이며, 27일이 디데이인 블랙프라이데이 입니다.!! 한국 시간..

아이패드 매직키보드 꼭 사야할까? 장점, 단점 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함께 선보인 아이패드 매직키보드!! 출시 당일에도 참 핫했는데, 지금도 여전히 핫한 아이패드 매직키보드입니다. 구매해볼까 생각하다가, 매직키보드 가격을 생각하고 다시 미루고, 다시..

1분안에 교통 법규 위반 조회하기 [내부링크]

운전 중 교통법규를 위반할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위반시 벌점을 받게 되는데요. 누산되는 벌점이 높을 경우에는 면허 정지나 면허 취소 처분을 받게 됩니다. 만약 본인이 벌점을 받은 적이 있다면, 주기적으로..

한글날 _태극기 거는 법, 택배&은행 업무는? [내부링크]

한글날에 대한 간단 요약 정리 2006년부터 국경일로 지정 2013년 부터 한글날이 다시 법정 공휴일로 지정 『훈민정음(訓民正音)』은 국보 제70호로 지정 1997년 10월 유네스코(UNESCO) 세계기록유산(Memory of the..

아이폰 12 출시일 및 가격_한국은 1.5차 출시국? [내부링크]

아이폰 12 달라진 점은? ①한국 1차 출시국 포함 전망 ②애플 최초 5G폰 ③미니 포함 4가지 모델 ④OLED 디스플레이·주사율 120Hz ⑤A14 바이오닉칩셋 탑재/ 프로 시리즈 램은 6GB ⑥충전기 어댑터·이어폰 기본..

피부과 의사 추천하는, 탈모 막는 '1순위' 습관 [내부링크]

가을에는 두피가 건조해지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두피 유·수분 균형이 깨져 탈모가 잘 생깁니다. 두피에 필요 이상의 각질이 쌓이면 모낭세포 활동 기능이 떨어지면서 머리카락이 쉽게 빠집니다.하루 50~70개의..

기름진 음식으로 배가 아프다면? 이 음식을 드세요!! [내부링크]

기름진 음식 섭취가 늘고 움직임이 줄면 뱃병이 생기기 쉽습니다. 위장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해 체하거나 설사 등을 하는 것입니다. 한의학에서는 가벼운 배앓이에 연근, 밤, 매실, 양배추를 추천합니다. 배앓이..

'2020 트롯 어워즈' 4시간 생방송! 이미자, 남진, 임영웅, 영탁 등 총 출연! [내부링크]

오늘 저녁 8시 TV조선에서는 "2020 트롯 어워즈" 프로그램을 방송합니다. 대중 가요 역사상 처음으로 개최하는 트롯 시상식이라는 점이 큰 이목을 집중하게 만듭니다. 트롯 역사 산증인인 남진-주현미-설운도-태..

영화관말고, 2020 추석 특선영화 [내부링크]

연휴가 긴 만큼, 추석 특선 영화를 볼 수 있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그로 인하여, 각 방송국 별로 퀄리티 좋은 영화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힘든 지금. 딱 좋은 영화들이 많으니, 영화관에서..

서해안 가볼만한 곳_ 선운산 도립공원_국가지질공원 [내부링크]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서해안 가볼만한 곳으로, 가슴이 뻥 뚫리는 선운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선운산은 국가지질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지질공원이란? 지질할적 중요성을 가진 지역으로, 생태학적,..

2차 재난지원금 _누가 받나? 빨리 받기 [내부링크]

2차 긴급 재난지원금 일부가 빠르면 25일부터, 28일과 29일까지 풀릴 예정입니다. 2차 긴급 재난지원금은 신청해야 받을 수 있으며, 추선 전에 받으려면 서둘러서 신청해야 합니다. 이번 지원금은 선별적 지원이..

부모님 선물로 추천하는, 센트롬 영양제 [내부링크]

부모님 선물로 무엇을 드릴까 고민을 했습니다. 현금이 아무래도 가장 좋은 상품이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르게 드리려고 요. 현금은 고민없이 바로 드릴 수 있지만.. 선물을 드린다는 것은 부모님의 성향을 파악해..

(최신판)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방법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실업급여에도 종류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간단하게 표로 준비했습니다. 실업급여 종류를 확인하시고, 본인이 해당되는지 확인하셔서 모두 챙겨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받는 구직급여 수급 요건에 대해 알..

연장된 가족돌봄휴가, 추가적으로 10일 사용하기 [내부링크]

9월 9일부터 10일 더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일 연장됨에 따라 노동자 1인당 사용할 수 있는 가족돌봄휴가 기간은 기존의 10일을 포함해 총 20일을 사용할 수 있고, 한부모가정의 경우에는 총 25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를 구매해야할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원래 전자기기는 무조건 최신것을 사야합니다! 저는 거기에 더해 왜 사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갤럭시 노트20은 기본 모델 갤럭시..

삼성 '갤럭시Z 폴드2' 뭐가 달라졌나 ?? 사전예약, 가격, 출시일까지!!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Z 폴드2' 뭐가 달라졌을까요?? 더 커진 화면, 개선된 디자인과 사용자경험(UX) 등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오는 18일 정식 출시되며 가격은 전작 '갤럭시폴드'와 같은 239만80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 보상판매 부터 장,단점 총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 20를 구매하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9월~10월이 적기입니다! 왜냐구요? 최대 20만원 추가 보상을 해주니깐요!! <갤럭시 노트 20 보상판매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중고가 최대 2배 매입해준다..

마스크 버리는 법!! !! 함부로 마스크 버리면 안돼요 [내부링크]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를 버리는 것에도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제대로 버려야, 환경에 피해가 안가고, 우리 위생도 챙길 수 있답니다. 먼저 마스크 벗는 법 입니다. 하루 종일 사용한 마스크를 벗을..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시, 어느 정도길래? [내부링크]

일일 확진자수가 계속 늘어남으로써,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의 경각심은 낮고, 확진자수는 계속 늘어나고 있기에,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카드까지 생각..

차가 물에 빠졌을 때, 행동요령!! (차 침수시, 살아남기) [내부링크]

차량에 물에 빠졌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일이 생기면 안 되지만, 기후 변화로 인해 폭우로, 올해 여름, 많은 차들이 침수되었습니다. 차만 침수되면 다행이지만, 사람의 목숨까지 위험하기에, 우리는 이..

박카스 종류, 효능, 성분 비교!! 차이점 [내부링크]

예전에는 박카스 종류가 하나였던 걸로 아는데, 지금 알고보니 박카스 종류가 3종류네요!! 하나에서 2개였던 것은 알겠는데.. 어느새 하나가 늘어서 총 3가지 종류네요~ 그럼 무엇이 다른지, 같이 알아봐요~ 먼저..

초등학교 정문앞, 불법 주정차 신고하기 [내부링크]

불법주정차를 이제 손쉽게 휴대폰으로 신고가 가능합니다. 일반 주정차는 10분단위로 총 2장의 사진을 찍어야만 신고가 가능하지만, 특별 구역대상인 경우는 다릅니다. 예를 들어 초등학교 정문앞, 버스정류장,..

집단휴진 대비, 진료 가능한 병원 안내 [내부링크]

대한의사협회에서 총 파업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우리는 이에 대비해, 진료 가능한 관내 병원급 의료기관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병원과 진료시간을 알고싶으면 "129"(보건복지콜센터) 번호..

춘천 여행 아이와 함께 가볼만 한곳_ 강촌레일파크 김유정노을바이크_춘천데이트 [내부링크]

김유정 레일파크(레일바이크)에 가면, 볼거리 즐길거리가 꽤 괜찮은 거 같아요. 아이와 함께가도 좋고, 데이트코스로도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여기는 포토존인데, 참 느낌있죠? 저는 여기에 반했어요! 여기 말고..

교통사고 피해시, 교통사고 처리와 대처방법 [내부링크]

1. 사고를 당하면 치료를 받아야 한다. 가벼운 사고라도 병원에서 치료를 받도록 해야 한다. 가해자의 인적사항, 연락처, 보험회사를 알아둔다. 사고로 인한 임상적인 현상은 의학적으로 24시간 이후에 통상 발생..

아이랑 가볼만한 곳 _부산 해운대 _키자니아 [내부링크]

오늘 아이랑 가볼만한 곳은 부산 해운대의 키자니아입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 4로 15 센텀시티몰 4층 ( 지번주소 : 가락국수 1493) 이용시간 : 오전 10시부터 ~ 저녁 7시 30분까지 휴일 :..

아이랑 가볼만한 곳 _부산 기장 _ 아홉산숲 [내부링크]

아이랑 가볼만한 곳은 부산 기장에 있는 아홉산 숲입니다.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철마면 미동길 37-1 ( 지번주소 : 웅천리 480) 이용시간 : 9:00 ~ 18:00 (입장 마감 16시 30분) 휴일 : 매주 월요일..

아이랑 가볼만한 곳_ 울산 _ 대왕암 공원 [내부링크]

아이랑 가볼만한 곳은 울산 대왕암 공원입니다. 주소 :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로 95 ( 지번주소 : 동구 일산동 산 907) 전화번호 : 052-209-3738 입장료 : 무료 (주차비 유료) 대왕암 공원은 우리나라에..

아이랑 가볼만한 곳_ 거제 _ 거제씨월드 [내부링크]

아이랑 가볼만한 곳은 거제 씨월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4월 10일까지 휴관 중입니다. ㅠㅠ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 해안로 15 ( 지번주소 : 소동리 478-1) 전화번호 : 055-682-0330 이용시간..

아이랑 가볼만한 곳_ 경남 거제 맹종죽 테마파크 [내부링크]

아이랑 가볼만한 곳 소개해드릴 곳은 경남 거제 맹종죽 테마파크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휴업했다가.. 재개장했다가.. 현재는 다시 임시휴업상태입니다. 주소 : 경남 거제시 하청면 거제북로 700 ( 지번주소 :..

아이랑 가볼만 한 곳 _장소 추천 _ 부산경남 렛츠런 파크 [내부링크]

아이랑 가볼만한 곳은 부산경남 렛츠런 파크입니다. 주소 : 부산 강서구 가락대로 929 부산경남 경마공원 ( 지번주소 : 범방동 1883 부산경남 경마공원) 전화번호 : 1566-3333 이용시간 - 금, 토, 일 :..

아이랑 가볼만 한 곳 _장소 추천 _ 경남 통영 루지 [내부링크]

오늘 아이랑 가볼만한 곳은 경남 통영에 위치한, 통영 루지입니다. 따뜻한 남쪽에 위치한, 통영은 썰매를 타기 위해 많은 사람이 모여드는 곳입니다. 전 세계 6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인 루지'를 타기..

아이랑 가볼만 한 곳 _장소 추천 _ 경남 김해 천문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경남 김해에 위치한 김해 천문대입니다. 주소 : 경상남도 김해시 가야 테마길 254 문의 및 안내 : 055-337-3785 이용시간 : 14:00 ~ 22:00(마감 30분 전까지 입장 가능) 입장..

아이랑 가볼만 한 곳 _장소 추천 _ 경남 양산 법기수원지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릴 곳은 경남 양산에 위치한 법기수원지입니다. 주소 : 경남 양산시 동면 법기리 345 전화번호 : 055-383-5379 이용시간 - 하절기 (4월~10월) : 08:00 ~ 18:00 - 동절기 ( 11월~3월) : 08:00~..

임신 정보_ 임신 중 약(감기약 등) 먹어도 될까요?? [내부링크]

"임신인 줄 모르고 약을 먹었어요. 아기가 괜찮을까요?" 라고 걱정하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언제부터 어떻게 주의해야 하는 것일까요? 임신 첫 달부터 출산까지 절대로 약을 먹어서는 안 된다는 것일까요? 일반..

약 복용 정보 _ 올바른!! 아기,유아, 어린이 약 복용법_ 약 잘 먹이는 방법 [내부링크]

약 복용법 - 약 잘 먹이기 "우유와 함께 먹여도 될까요?" "먹이려고 아무리 애를 써도 약을 도로 뱉어요" "식후 복용으로 되어 있어, 그래도 먹였더니 토하고 나서 먹지 않는데 어떻게..." 등 근심 어린 표정으로..

육아용품 정보_ 아기띠? 힙시트? 슬링? _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할까? [내부링크]

신생아부터, 아이가 막 걷기까지.. 필수인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아기띠인데요. 요새는 트렌드에 맞춰서, 정말 다양한 아기띠들이 있고, 연령별 맞는 아기띠들이 따로 있어요. 정말 세상 좋아졌죠~ 그리고 첫째..

출산 정보_ 출산 준비물_ 신생아 필수 리스트 (물건 구매 고르는 팁) [내부링크]

첫째를 키우고 나니, 둘째 때, 어떤 물품이 필요하고, 어떤 물품은 필요 없는지, 보이더군요. 어떤 물품을 골라야 하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해드릴게요~ 1. 아기 물티슈 아기가 없을 때..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정보_ 준비물 대방출!!! [내부링크]

경주 블루원을 가려고, 이것저것 알아봤어요.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포스팅을 진행하려 해요 ㅎ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 경북 경주시 보불로 391 *전화번호 : 1899-1888 <운영시간> 운영시간은 시즌별로 달라요...

[다이어트 정보] 하지 말아야 할 다리 운동 [내부링크]

운동을 열심히 하다가, 말다가 또, 열심히 하다가, 쉬다가 운동을 하는 건지.. 그냥 깔짝 거리는 건지.. ㅠㅠ 저는 작심삼일 운동이라 하겠습니다. 하지만 작심삼일이라도 한 달이면, 꽤 많은 운동 양이이기 다시..

여름 모기 정보_ 모기를 막기 위한 필사 몸부림!! [내부링크]

이상합니다. 모기가 어딘가에서 들어와요. 대체 어디일까... 여러군데 후보를 정해봤어요. 1. 현관문 (사람이 들락날락 할때, 문이 열러서 그때 들어온다) 2. 방충망 (기존에 방충망을 교체했지만, 샷시와 들뜸현..

IOT를 사야하는 이유(블루투스 되는 전자제품) [내부링크]

당신이 우리가 IOT(블루투스 지원)가 되는 전자제품을 사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집엔 비록 IOT 지원되는 제품이 하나지만 ㅠㅠ (매우 슬픔.. 후회 중.. ) 앞으로 구매할 전자제품이..

사진 잘 찍는법1_사진을 raw 로 찍어야 하는 이유(디카, 디쎄랄) [내부링크]

요새는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카메라보다 사진을 찍는 것보다 낫다. 여러모로.. 이유는 빠르게 찍을 수 있고, 항상 내 손에는 휴대폰이 있으니깐.. 많은 순간과 많은 시간들을 휴대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유모차 정보_ 당신이, 휴대용 유모차만 사지 말아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휴대용 유모차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하시는 분들은 대게 두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첫번째. 디럭스 유모차 및 절충형 유모차에서, 휴대용 유모차로 바꾸시는 분 두번째. 휴대용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유아기까..

건강 정보_ 견과류 1일 1봉씩 먹다. [내부링크]

견과류 50봉을 구입했어요~ 마트에서 구매하려다가 쿠팡에서 샀는데, 마트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네요~ 이번년도 초까지만해도, 견과류 잘 먹었는데, 다 먹고.. 이제 뭘사지?? 라고 고민하다가 시간이 흘렀어요~..

IT정보_휴대폰 거치와 충전이 되는 신세계 상품. [내부링크]

요새 차량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데.. 자동차 블랙박스때문에, 잠시 블랙박스 설치에 해 준곳에 갔었어요. 그런데 거기서 신세계상품을 봤어요!! 휴대폰 거치대와 휴대폰 충전기가 동시에 되는 상품이..

사진인화 정보_ 사진인화와 포토북 사이의 고민 [내부링크]

신혼때도 사진을 좋아해서 많은 사진을 찍었지만... 아이를 낳고나서의 사진은 많다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로 방대한 사진 양이에요. 물론 다른 부모님 또한 그러시겠죠?? 아이의 매일매일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건강정보_ 천연화장품을 만들기고 마음 먹다. [내부링크]

천연화장품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이유는.. 아이와 남편 때문이에요... 어린 아이를 위한 로션을 만들기 위해서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남편을 위해 천연화장품을 만들기로 했어요. 남편은.. 물로만 샤워를..

아이랑 가볼만한 곳_ 부산 을숙도 핑크뮬리에 가다. [내부링크]

을숙도 생태공원 핑크뮬리 보러가다. 핫한 핑크뮬리.. 말 많은 핑크뮬리.. 보러 갔어요. 카카오 프로필사진이나 인스타사진, 블로그에서 다들 핫한 핑크색을 뽐내듯 핑크핑크 핑크뮬리를 자랑하길래.. 남편에게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