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glt486의 등록된 링크

 glglt48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헌혈 당일에 지켜야 할 7가지 유의사항 [내부링크]

헌혈 후에는 관리가 더욱 필요합니다. 헌혈 당일에 지켜야 할 일곱 가지유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잘 읽어보시고 주의해주세요. 헌혈부위를 문지르거나 떼어보는 것은 절대 금물! 채혈부위의 반창고는 4시간 동안..

이 시국에 가도 문제 없는 '카페'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지만, 정부가 허락한 유일한 "카페"에 대해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지금 우리는 예전에 일상생활을 간절히 원합니다. 우리가 누렸던, 마스크 없는 삶을 다시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온라인으로 출생신고하기 [내부링크]

이제 인터넷으로 출생신고도 가능해졌어요!! 2018년 5월 8일부터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제 동사무소에 가지 않고, 인터넷으로 신청가능해서 매우 편리해졌어요~ 신청방법 알려드릴께요! 미리 준비해야할 것이..

여름 아기 얼굴 바디 보습제 아토팜+ 사용후기 [내부링크]

여름에 태어난 아기들은 태열에 더 신경을 써야합니다. 물론 겨울에 태어난 아기들도 태열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많이 알려졌다시피, 아기들은 평균 온도가 높아서 더위를 더 많이 타기 때문입니다. 저는 둘째도..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리원과 산후도우미 중 고민을 하다가, 둘째는 산후도우미를 선택했습니다. 선택한 이유는 첫번째로, 금액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조리원비가 2주에 200만원 또는 지역에 따라 300만원이 평균인 곳이 대다수 였습니..

동물성 크림과 식물성 크림의 차이 [내부링크]

오늘 아이의 생일을 위해 케이크를 샀습니다. 유치원에 보낼 케이크와 집에서 파티할 케이크를 샀습니다. 집에서 파티할 케이크는 조금 더 크고 비싼 케이크를 샀는데, 조금 실망스럽습니다. 위에 겨울왕국 2인 엘..

체중관리해야하는데, 수박이 먹고싶어요. [내부링크]

요새 부쩍 먹고 싶은 게 많습니다. 소화가 안되던 예전에 비해 이제는 소화가 그나마 잘 됩니다. 그래서 더 먹고 싶은 마음이 큰 거 같습니다. 하지만 옷이 부쩍 작고, 입을 수 있는 옷이 한정적이라 더 이상 더..

임산부가 자기 좋은 자세 [내부링크]

임산부 또는 임신하였을 때, 자기 좋은 자세는 왼쪽으로 눕는 것이라고 합니다. 왼쪽으로 누워서 양 허벅지에 베개 또는 쿠션을 끼고 자면 뱃속의 아이와 엄마 모두 편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자세는 모든 임산..

산후조리법_몸의 변화2 [내부링크]

둘째 주, 자궁은 달걀 크기로 작아져 골반 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밖에서는 손으로 만져도 잡히지 않습니다. 9일째부터 오로의 빛이 갈색에서 황색으로 변하고 양도 줄어듭니다. 모유의 분비량이 일정하게 유지됩..

산후조리법_몸의 변화1 [내부링크]

출산을 한 이후 6~8주간 산후 회복기 또는 산욕기라고 하며, 이때 하는 일을 산후조리라고 합니다. 회복, 산욕, 조리 모두 출산 후의 산모가 정상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주의해야 할 일 들이 그만큼 많고 중요..

수중분만 기원과 수중분만법 [내부링크]

수중 분만이 시행되는 데는 두 가지 전체가 있습니다. 첫 째는 물이 사람을 편하게 한다는 점입니다. 부력에 의하여 체중이 감소하고 근육이 이완되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물속에서는 편안해집니다. 둘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