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infohouse0의 등록된 링크

 globalinfohouse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팬슈머의 특징과 사례 - 나는 팬이면서 소비자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함께 세계를 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경제와 관련된 개념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오늘의 토픽은 바로 "팬슈머"입니다. 혹시 여러분은 이 팬슈머라는 용어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스트리밍 라이프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함께 세계를입니다. 오랜만에 경제와 관련된 지식을 함께 공부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경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흐름이라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이러한 흐름이라는 것은 시대에 따라서,..

엔씨소프트를 끌어올린 현질의 주역 린저씨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오늘자 뉴스 중 가장 경제면에서 주목할만 한 소식은, 바로 엔씨소프트 현재의 전세계적인 위기 상황 속에서도 역대 최대의 1분기 매출을 이뤄냈다는 소식이었는데요. 과연, 엔씨소프트는 어떤 회사이길래 전세계..

세계에 불어닥치는 신한류 - 그 시작은 코로나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제정보와 관련된 글을 하나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글을 쓰게 된 계기는, 뉴스에서 본 신 한류의 흐름 때문인데요. 한류는 사실 우리에게 상당히..

모던 패밀리 속 어려운 단어들 공부하기 ! S010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함께 세계를 입니다. 제가 종종 빌보드 차트인 노래들을 소개해드리면서 가사를 함께 올린 적이 몇 번 있는데요. 오늘은 조금은 색다르게, 빌보드 차트가 아닌, 제가 영어 공부를 하는데 사용하..

신용카드 선택의 기준! [포인트 vs 마일리지 vs 할인혜택]의 싸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함께 세계를!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용카드의 선택법을 한번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여러분들은 돈을 소비하실 때 어떤 수단을 활용하시나요?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김정은의 후계자는 누가 될 가능성이 높을까요? 김여정 vs 김정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동안 우리나라를 떠들썩하게 했던 소식이죠? 김정은의 건강악화설과 관련된 주제를 다뤄볼까해요. 마음 같아서는 국내 정보로 놓고 싶지만, 엄밀히 말하자..

Powfu - Death Bed 감성적이지만 가사가 슬픈 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또한 노래 소개와 가사 해석을 올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요즘 날은 점점 좋아지고 혼란스러웠던 시국도 점점 풀리고 있는 상황인데.. 이상하게 제 기분은 별로 좋지가 못한 것 같아요. 이러한..

일본 장관 고이즈미 신지로 - 펀쿨섹시로 유명한 고이즈미의 아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국제정보에 관한 소식으로써 뉴스가 아닌, 해외의 한 인물에 대한 글을 써볼까해요. 우리나라 같은 경우에는 얼마 전에 선거가 있었는데요. 전세계적으로 혼란스러웠..

toosie slide 가사와 해석 - 신나는 빌보드 차트인 음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 음악 가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드릴 음악의 제목은 toosie slide라는 곡인데요. 이 곡은 바로 미국의 힙합 뮤지션인 Drake의 노래..

불황 속에서도 화장품 수출은 늘어나고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좀 흥미로운 경제 관련 정보를 같이 나눠볼까 해요. 요즘 시국에 경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글자는 무엇일까요? 제 생각에는 아무리 생각해도 역시나 "불황"이..

세계에 만연하는 인종차별 - 호주의 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원래 당분간은 경제와 관련한 주제를 좀 더 다뤄보려고 했었는데요! 국제와 관련한 소식 중 안타까운 소식을 들어서..여러분들과 함께 나눠보려고 이 글을 쓰게 되었어요...

라스트핏 이코노미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 입니다. 오늘은 경제에 관한 지식을 늘려보는 시간입니다!! 이번 주제는 라스트핏 이코노미란 용어인데요. 혹시 들어보신 적 있나요? 저는 요즘 유통에 대한 공부를 하기 시작했..

코로나에서 일상으로 복귀하는 나라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 이번시간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점차 일상으로 복귀하는 세계의 나라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가장 우선적으로 떠오르는 것은 바로 우리나라, 대한..

Mullally가 부릅니다.. Sweet Coffee 가사 및 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빌보드차트에 있는 곡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음악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곡 중의 하나를 준비해왔어요 오늘 소개드릴 곡은 바로 Sweet coffee라는 제목의 Mulla..

북한의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은 어떠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경제가 아닌, 국제 정보와 관련된 글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북한의 코로나 바이러스 근황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하면 우리나라만의 문제..

편세권과 맥세권,슬세권과 문세권 등 각종 세권들! 역세권은 식상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개념 역시도 저번과 비슷하게, 기존에 있던 용어를 조금 뒤튼 신조어입니당!! 집을 구매하는 과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Hanne Leland의 Stay라는 노래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 시간에는 우리나라에서는 좀 낯설 수 있는 뮤지션의 노래를 준비해보았는데요. 무려 노르웨이 출신인 가수! Hanne Leland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polarrana - 유튜브 커버 동영상 뉴페이스 : Something Just like thi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인기있는 팝송 한 곡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만, 오늘의 내용은 조금 혼합되어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노래의 제목은 Something Just like this..

양적완화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정말 많이 나오고, 또한 정말 기초가 되는 용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양적완화라는 용어입니다. 사실 이..

Dance monkey : 춤추는 원숭이의 노래를 해석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오랜만에 다시 최신곡으로 넘어와서 조금 신나는 노래를 준비해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들어보셨을, 톤즈앤 아이라는 가수의 댄스 몽키가 그 곡입니다!!..

뉴트로 = 레트로 + 뉴의 합성어!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경제 용어이긴 하지만, 비교적 최근에 쓰이기 시작한 단어를 한 가지 같이 공부해보려고 해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뉴트로입니다. 여러분들 레트로에 대해서는 한..

London Brige is falling down - 런던 다리는 왜 무너지고 있는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가요가 아닌, 동요를 준비해보았어요! 여러분은 혹시 잔혹동화란 얘기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어렸을 적에 많이들 보셨을 동화들인 신데렐라, 백설공주, 그리고..

세포마켓이 의미하는 것은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이번에는 세포마켓이라는 개념을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이 단어에 대해서 트렌드 코리아 2020을 통해 처음 듣게 되었는데 혹시 미리 알고 계시던 분들도 계..

ETF는 무엇일까?!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설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경제와 관련된 정보를 준비해보았어요. 재테크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수단 중의 하나는 역시 투자죠? 하지만 사실 투자라는 것은 정말 낯설고 어려운 용..

70년대에 나온 명곡 빌리 조엘의 Piano ma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여태까지는 항상 최신곡, 그리고 빌보드 차트에 올라온 곡 위주로 노래의 가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조금 오래된 노래를 한 곡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곡은 70년..

Hot girl bummer는 무슨 뜻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은 되게 중독성 강한 노래를 하나 준비해보았어요. 오늘 제가 소개할 노래를 부른 가수는 이름부터 강렬한데요. Blackbear라고 들어보신적있으세요? 말그대로 해석하면..

저스틴 비버의 신나는 곡 Intentions를 공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와 세계를 함께입니다. 오늘도 팝송의 가사를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저스틴 비버의 곡입니다. 저는 저스틴 비버의 노래 중에는 Love yourself라는 노래..

팝송 가사 함께 알아보기 - Everything I wanted 빌리 아이리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2020년 3월 현재 빌보드 차트에서 12위를 차지하고 있는 노래죠 한국에서도 정말 유명한 Billie EiIish의 노래인 Everything I wanted의 가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먼저 가..

블랙스완이란 무엇일까? - 경제 용어 공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쓰는 글은 경제 카테고리에 있어서 바로 제 첫 번째 글인데요! 오늘은 첫 글이니만큼, 제가 이 사이트를 만들게 된 계기부터 말씀을 드릴게요. 저는 소위 말하는 경알못이에요. 경제에 대해서는..

빌보드로 영어 공부하기 - Someone You loved : 루이스 카팔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제정보모음하우스입니다!! 오늘도 빌보드로 영어공부하기 시간인데요. 오늘 같이 공부해볼 노래는 루이프 카팔디의 Someone you loved입니다. 루이스 카팔디라는 이름은 많은 분들에게 생소할 것 같..

빌보드로 영어공부하기 Taylor Swift - Lov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빌보드로 영어공부하기 시간이 왔습니다! 오늘 들려드릴 곡은 Taylor swift의 Lover라는 곡인데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우리나라보다는 해외에서 위주로만 노래가 유행하는것 같아..

빌보드차트로 영어공부하기 - Circles 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국제정보모음하우스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빌보드차트로 영어 공부하기 시간인데요. 오늘은 바로 2020년 2월 6일 기준으로 빌보드 차트 3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수 post malone의 노래 Circles의 가사..

빌보드차트 1위로 영어 공부하기 - The bo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제정보모음하우스입니다. 제 블로그는 해외와 관련된 모든 정보와 소식들을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외국 문화 또한 이에 해당되는데요. 오늘은 유명한 빌보드차트 노래의 가사를 가져와봤어요. 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