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rious-mylife의 등록된 링크

 glorious-my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6건입니다.

서대문역 점심 맛집 - 뚱이네 숯불갈비 백반 [내부링크]

아침에 비가 많이 오더니 다행히 점심시간에 비가 그쳤습니다. 오늘은 팀장님도 안 계셔서 회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점심시간을 좀 여유롭게 가질 수 있겠어요. 어디를 갈까..

서울시청역 맛집 - 보승회관 대대손손 뿌리깊은 국밥집 [내부링크]

서울시청역 맛집 - 보승회관 무더운 날씨 때문에 직장에서 점심 먹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에요. 점심시간에 밖으로 나가니 회사 근처 가까운 곳은 줄이 벌써 엄청나게 서있어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저와 팀원은 어..

정릉시장 맛집 - 장수식당 청국장 [내부링크]

정릉시장 맛집 - 장수식당 청국장 얼마전 아리랑시네센터에서 영화 탑건을 관람하였습니다. 1986년도에 탑건1이 개봉하고 거의 40년이 다되서 탑건2가 개봉을 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많은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남대문시장 먹거리 점심으로 딱좋은 해물된장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비가 많이 와서 점심을 먹으러 멀리 가기가 애매했습니다. 회사 점심시간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남대문 시장으로 갔습니다. 남대문시장에는 먹거리 음식이 많아서 점심시간에 다양한..

로우 앤 슬로우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로우 앤 슬로우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후기 서울에 살면서 이태원을 갈 일이 많이 없었습니다. 어제 장대비가 내리는 가운데 약속이 있어서 이태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친구가 한 달 전에 돈스파이크 식당 예약을..

전주 피순대 내돈내산 후기 : 조점례 남문피순대 [내부링크]

전주 피순대 내돈내산 후기 : 조점례 남문피순대 생애 처음으로 전주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5월 말에 다녀왔는데 바쁜 나머지 이제야 블로그를 쓰게 되었습니다. 서울에 사는 저는 전주를 한번도 가보지 않았는데..

남대문 시장 닭진미 수요미식회 맛집 닭곰탕집 방문 [내부링크]

남대문 시장 닭진미 수요미식회 맛집 닭곰탕집 방문 5월인데 벌써 무더운 더위가 시작이 된거 같아요. 더운 여름에는 보양식을 잘 챙겨먹어야 해서 남대문시장 닭곰탕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수요미식회 출연 남대문..

성신여대입구역 맛집 북경양꼬치에서 양갈비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4월 23일에 성신여대입구역 맛집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양꼬치가 먹고 싶어서 이집 저집 기웃기웃하다가 보니 북경양꼬치라는 집이 눈에 띄었어요. 중국분이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하여서 더욱 믿음이..

익산 인화동 행복주택 인화지구 예비입주자 모집공고 [내부링크]

전북 익산시 인화지구에 행복주택 모집공고가 떴습니다. 인화동 행복주택은 기존 공급대상인 입주조건을 완화하여 더 많은 분들께 행복주택 입주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인화동 행복주택은 익산시 인화지구..

서울 금천 행복주택 (금천구 가산동) 모집 안내 [내부링크]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219-25 행복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가 나왔습니다. 산업단지형으로 산업단지 근로자에게 우선 공급이 되는 행복주택입니다. 서울 금천 행복주택 접수일정은 2021년 7월 5일부터 2021년 7월 1..

남양뉴타운 B-10블록 국민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공고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201 입주자 모집 공고가 나왔습니다. 남양 뉴타운 B-10블록으로 국민 임대 주택 입주자 모집입니다. 입주자 모집 신청 기간 우선공급 인터넷 : 7월 5일 10시 ~ 17시 / 현장접수 : 7..

시흥 장현 A-1블록 영구 임대주택 모집 공고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시 동서장곡길 55에 있는 영구 임대주택 모집공고가 올라왔습니다. 2020년 09월 최초입주를 시작한 곳으로 총 세대수 671세대 중 금번 모집 호수는 221세대입니다. 시흥장현 A-1블록 영구임대주택 공..

대구 테크노폴리스 천년나무 임대아파트 입주 모집 공고 [내부링크]

대구 테크노폴리스 천년나무 임대아파트 국민임대 모집 공고가 나와서 공유드립니다. LH 천년나무 임대아파트 모집으로 입주 자격이 완화되어 무순위 입주자 모집 공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1단..

서울오류 행복주택 임대 공고 안내드립니다 [내부링크]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20가길 68에 위치한 서울 오류 행복주택의 입주자 모집 공고가 나왔어요. 11만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월 임대료로 대학생, 청년, 고령자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오류 행복주택 입주 자..

역세권 청년주택 성동구 용답동 U-삼진랜드 잔여세대 공고 [내부링크]

역세권 청년주택 잔여세대가 성동구 용답동에 나와서 안내를 드립니다. 대상 주택의 위치는 서울시 성동구 용답동 233-1에 위치한 U-삼진 랜드예요. 성동구 용답동에 위치한 역세권 청년주택은 장한평역에서 1분..

혜택많은 신용카드 추천 Best 3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경기가 많이 침체되어 소비생활도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소비를 해야 할 때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혜택 많은 신용..

K3 2021 가격 성능 모두 잡았다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2021년형 K3가 4월 20일 출시를 하였습니다. K3 2021 가격과 K3와 K3 GT 두 모델 출시로 연식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 프레스티지 트림 이상부터 선택할 수 있었던 운전석 파워시트와 전동식 허리 지..

아이폰 se2 스펙 크기 어떻게 변했을까 [내부링크]

아이폰 se2 스펙 크기 어떻게 변했을까 아이폰 se2 디자인과 스펙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아이폰 유저들의 관심 속에서 4월 15일 2세대 아이폰se 발표가 되었는데요. 기존 아이폰8 케이스에 아이폰11 프..

LG 그램 17인치 2020 i5 상세스펙 정보를 알아보고 구매 [내부링크]

LG 그램 17인치 2020 i5 상세스펙 정보를 알아보고 구매 우리나라 노트북에서 초경량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LG 그램 노트북이 대명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가벼운 노트북이면서 고성능을 자랑하고 있는 LG 그램..

코나 일렉트릭 2020 보조금 그리고 가격 [내부링크]

코나 일렉트릭 2020이 고객 선호 편의사양을 적용하여 새롭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코나 일렉트릭은 지난해 13,587대가 국내에서 판매되어 2년 연속으로 국내 최고 베스트셀링 전기차에 오른..

신혼부부 취득세 감면 조건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신혼부부 취득세 감면 조건 궁금하신가요 주거안정을 위해 정부에서는 신혼부부 주택 취득세 감면을 하는 지방세제 개편을 하였습니다 행정안전부에서는 2019년 지방세제 개편안을 1월 1일부터 시행하였어요 일반..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구비서류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구비서류 간단하네요 얼마전 연말정산을 통해서 소득공제를 잘 받아서 환급을 받은 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도 있을거예요 특히 사회 초년생들은 아직 연말정산이라는 것이 크게 와..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 쌍용의 새로운 도전 [내부링크]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 쌍용의 새로운 도전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스포츠 칸을 새롭게 출시를 해서 화제입니다 레져를 즐기는 고객들 입맛에 맛도록 롱바디 모델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롱바디는 기존 쌍용 렉스턴..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쉽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이 안정화가 안되면서 내 집 마련이 정말 어렵게 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내 집 마련을 도와줄 수 있도록 정부지원대출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금..

와이파이 공유기 iptime A604G-MU 구매 후기 [내부링크]

저희 집에는 몇년전 구매한 유무선 공유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부터 와이파이는 물론이며 랜선을 통한 유선 인터넷도 끊기고는 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니 그냥 공유기가 노후화되서 그렇다고 합니다..

탁상용 미니 가습기 다이소에서 휴대용으로 구매 [내부링크]

겨울이 다가오면서 제 방이 매우 건조해졌습니다 겨울만 되면 항상 건조해서 피부도 안좋아지고 고민이 많았어요 그런데 얼마전 다이소를 방문해서 이것저것 구매를 하다가 계산대 옆에 있는 가습기를 발견했습니..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과 서류 완벽정리 [내부링크]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거나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혼부부는 집을 구하는 것에서 큰 걱정이 생기게 됩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평당 몇천만원까지 오른 집값으로 매매는 물론 전세를 구하는 것조차 하늘에 별따기..

장병내일준비적금 목돈마련을 위한 군인적금 [내부링크]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국방의 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약 2년이라는 시간은 청춘들에게 아까운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군대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고 장병들의 스펙을 쌓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어떤 상품일까요 [내부링크]

집값이 날이 지날수록 점점 더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강남의 집값은 1평당 1억원 이상의 호가를 부르고 있으며 부동산 정책이 나왔으나 집값 안정화는 되지 않고 있어요 내집마련이 힘들어진 요즘에는 전세를 알아..

갤럭시 노트9 가격 스펙 한눈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최신 스마트폰은 언제나 탐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가 않기 때문에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요즘에는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할인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100만원이..

은산분리란 무슨 뜻일까요 [내부링크]

최근에 카카오뱅크 관련 뉴스를 보면 어려운 경제 단어가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은산분리라는 단어가 종종 보이고 있어요 어려운 단어인 거 같지만 알고 보면 쉬운 은산분리란 무슨 뜻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저축하면 두배로 [내부링크]

최저시급이 상승하면서 고용불안이 크게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 직장을 다니고 계신 분들도 이직을 생각했다가 최저임금 상승으로 취업이 어렵다는 얘기를 듣고 꿈을 접은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분명 뉴스에서..

중고차 구매할때 침수차 확인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할 때 처음 구매하는 사람의 경우 중고차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첫차를 구매하는 분이 아니더라 하여도 알뜰족의 경우 중고차를 구매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있어요 저희 집도 예전에는..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궁금한 혜택 정리 [내부링크]

물가는 오르지만 내 월급은 그대로인 요즘 다들 안녕하신가요 이런 시기일수록 지출관리를 철저하게 해야만 합니다 어쩔 수 없이 써야되는 지출도 더 아끼고 절약을 할 수 있다면 어떻게든 해야만해요 오늘은 KB국..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이것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은 누군가에겐 꿈만 같은 이야기일 뿐입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집을 장만하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최근 한강 주변의 집값은 평당 1억원이 넘게 거래가 된다고 합니다 일반 직장인..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어떻게 될까요 [내부링크]

집값이 점점 올라가면서 내려갈 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서울에서 신혼부부가 아파트를 구하고 싶으면 노원구로 가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노원구도 이제는 신혼부부가 쉽게 구할 수 있는 곳이 아니에요..

정부지원 주거안정 월세대출 자격과 한도가 궁금한가요 [내부링크]

내집마련은 정말 꿈과 같은 이야기가 된 요즘 월세도 내기 어렵습니다 대출이자와 월세만 내도 남는 월급이 없을 정도가 되기 때문입니다 정부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월세보증금대출을 지원해주고 있습..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기존가입자 서둘러서 전환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시중은행에서는 청년들을 붙잡기 위해 많은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정부에서 내 집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주택청약통장을 개선하였습니다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라는 것을 발표하여 청년들이..

재직자 내일채움공제 자격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 [내부링크]

사회 초년생은 적은 월급으로 한 달을 버티기 많이 어렵습니다 특히나 자취를 하고 있다면 직장은 다니지만 생활고에 시달릴 수 있어요 또한 내 집 마련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전세계약시 유의사항 5가지만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중 많은 사람들이 전세로 방을 구해서 살고 있습니다 신혼부부 역시 자가로 시작하는 사람은 극소수로 드뭅니다 대부분이 전세로 방을 구하고 전세보증금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월세로 방을..

근저당권 있는 전세계약은 피해야된다 [내부링크]

요즘처럼 내집마련이 어려운 경우에는 전세를 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대학생부터 사회초년생까지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저렴한 보증금이 있는 곳이 있는지 발품을 팔고는 합니다 하지만 시세에 비해서 턱없이..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전환 통해서 금리혜택 [내부링크]

최근 국토부에서는 만족할만한 정책을 발표하였습니다 바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라는 것을 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내집마련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데 높은 금리와 세액혜택 기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4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이번에도 당연히 슈가 사진입니다 1993년생 3월 9일 생일인 슈가는 방탄소년단 멤버에요 누구나 다 알고 계시겠죠?^^ 키는 174cm, 몸무게 57kg이지만 사진에는 키가 커보여요 그..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3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가 고화질 사진을 좀 더 준비했어요 방탄소년단 얼마전에 빌보드 뮤직 어워드 BBMA에서 극찬을 한거 아시죠? (기사보기 클릭)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 그중..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2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2탄 1탄에 이어서 2탄을 바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을 보러 오셨는데 설명이 길면 안되니깐요! 1탄 보러가기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1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요즘 바쁜 일상을 보내느라 블로그 활동이 뜸해졌어요 그렇다고 인터넷 자체를 못한게 아니에요 그동안 방탄소년단 사진을 많이 모으고 다녔어요! 저는 원래 방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서류 준비 이것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이 다가오면서 이사를 많이 생각하고 계시나요 봄에 결혼을 많이 하면서 신혼부부가 많이 늘어나게 됩니다 그러면서 집을 구하는 사람도 크게 늘어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집을 알아보셨다면 아시겠..

이명행 사건 성추행 공식사과로 용서? [내부링크]

오늘 어이가 없는 연예계 소식이 나왔습니다 연극배우로 많은 무대에서 활동하는 배우 이명행 성추행 사건이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이명행 나이는 1976년생 올해로 만 41세가 되는 배우입니다 최근 me too(미투)..

양세찬 갑상선암 이제는 괜찮다 [내부링크]

양세찬 갑상선암 이제는 괜찮다 어제 sbs 미우새에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출연을 했습니다 다른 형제들과 다른 우애를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형제 대한민국 최고 개그맨 형제 뒤에는 힘든 시절이 있었습니다 양세..

행복주택 입주자격 조건을 알고 신청하기 [내부링크]

행복주택 입주자격 조건을 알고 신청하기 우리나라는 내집마련이라는 것이 많이 힘들어졌습니다 말도 안되게 치솟는 집값으로 인하여 월세나 전세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나 서울에서 내집마..

여의도공원 여의 아이스파크 :: 서울에서 스케이트 즐기기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곧 평창 동계올림픽이 시작되요 그러면서 겨울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내일 서울 여의도공원에 스케이트장이 개장을 합니다 정식 명칭은 여의 아이스파크입니다 입장료는..

김현수 국내복귀 후 라이벌 구단 LG행 (국내타율) [내부링크]

김현수 국내복귀 후 라이벌 구단 LG행 (국내타율) 최근 한국 프로야구 FA시장이 뜨거웠습니다 롯데 프랜차이즈스타 강민호가 삼성 라이온즈로 이적을 하면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민병헌이 롯데 자이언츠로 가고,..

명동 겐로쿠우동 면요리가 땡기는 날에 찾아간 우동맛집 [내부링크]

명동 겐로쿠우동 면요리가 땡기는 날에 찾아간 우동맛집 얼마전 친구와 함께 명동에서 쇼핑을 했어요 날이 추워서 돌아다니지는 못하고 옷가게 한곳에서만 오래 머물고 그랬네요 명동은 브랜드 매장도 많지만 보세..

풍차돌리기 적금 초보자도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풍차돌리기 적금 초보자도 쉽게 하는 방법 요즘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재테크 열풍으로 돈모으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하지만 눈씻고 찾아봐도 이자 높은 은행을 찾는 것은 하늘의 별따기인거 같아..

신혼부부 희망타운 자격 나도 신청 조건이 될까 [내부링크]

신혼부부 희망타운 자격 나도 신청 조건이 될까 우리나라는 매년 결혼하는 인구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경제력 때문이라는 통계 결과가 나왔습니다 과연 내가 집을 구할 수 있을까라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확인하고 신청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확인하고 신청 요즘같은 저금리시대에 좋은 뉴스가 나왔습니다 사회 초년생을 위한 아주 좋은 청약통장이 새로 출시되었어요 바로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라는 것이 도입되었습니..

sf9 프로필 키, 나이, 혈액형, 생년월일 확실하게 파헤치기 [내부링크]

sf9 프로필 키, 나이, 혈액형, 생년월일 확실하게 파헤치기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아이돌 그룹이 매년 나오고 있습니다 이름도 기억하지 못하고 사라지는 아이돌도 정말 많습니다 어려고 힘든 연습생 시절을 보냈지..

올리브영 과자 추천 베스트 간식 어떤걸까 [내부링크]

올리브영 과자 추천 베스트 간식 어떤걸까 길거리를 다니다보면 로드샵이 굉장히 많이 생겨났습니다 GS와슨, 롭스 등이 있는데 저는 올리브영을 좋아한답니다 CJ계열사의 올리브영에는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어..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알아보기 최근에 단통법이 폐지된거 알고계신가요 그러면서 선택약정할인도 25%로 올라갔습니다 통신비 인하를 외치던 국민들의 목소리를 소극 반영하였습니다 하지만..

현대자동차 코나 가격표 얼마나 대단한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코나 가격표 얼마나 대단한가 새로운 자동차가 출시되면 항상 좋은 말이나 안좋은 말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많은 관심을 갖고 출시하게 된 현대자동차 코나 가격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대..

올뉴쏘렌토 2018년형 매력을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올뉴쏘렌토 2018년형 매력을 알아보세요 우리나라의 자동차 등록수는 꾸준히 증가하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그중에서도 연비가 좋고, 힘도 좋은 SUV의 증가가 꾸준하다고 합니다. 넓은 트렁크와 강한 힘으로 요즘..

종합비타민 추천 :: 리프레쉬V 멀티비타민으로 피로회복 [내부링크]

종합비타민 추천 :: 리프레쉬V 멀티비타민으로 피로회복 최근에 일을 다니면서 극심한 피로회복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간단한 운동도 하고, 몸에 좋은 음식도 먹어봤지만 한순간이더라고요 좋은 음식은 먹고..

스윙 청소기 8000 홈쇼핑에서 난리난 이유는 [내부링크]

스윙 청소기 8000 홈쇼핑에서 난리난 이유는 최근에는 미세먼지로 인하여 청소에 대한 인식이 크게 달려졌습니다 예전에는 집안 청소는 청소기로 슥슥하건 빗자루로 보이는 곳만 치우고 했었죠 그리고 날을 잡고..

더 넥스트 스파크 2018 예쁜 9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내부링크]

더 넥스트 스파크 2018 예쁜 9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우리나라 자동차 등록대수가 크게 증가한 가운데 새로운 경차가 등장했습니다 경차는 예전에는 저렴한 자동차 또는 힘없고 작은차라고 불렸습니다 하지만 최..

건대 맛집 저렴한 연막술 :: 막창 삼겹살 무한리필로 즐겨보자 [내부링크]

건대 맛집 저렴한 연막술 :: 막창 삼겹살 무한리필로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요즘 바빠서 블로그를 자주 못들어 왔었네요 주말에 시간이 나서 건대입구에서 아는 동생들을 만나러..

노원역 맛집 :: 부대찌개와 피자 주는 저렴한 화주부 [내부링크]

노원역 맛집 :: 부대찌개와 피자주는 저렴한 화주부 안녕하세요 요즘에 날씨가 갑작스럽게 더워져서인지 입맛이 없네요 입맛이 없어서 친구와 무엇을 먹을까 고민했어요 요즘에 항상 밥먹을 시간에 무엇을 먹을지..

방학역 맛집 :: 맥주가 저렴한 술집 호감 [내부링크]

방학역 맛집 ::  맥주가 저렴한 술집 호감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여름이 되었어요 주말부터 기온이 내려간다고 하니깐 조금만 참으세요 더워진 날씨에는 항상 땡기는게 있죠 아이스크림보다 시원한 맥..

올레폰안심플랜 환급 kt 핸드폰 보험 부가세 돌려받는법 [내부링크]

올레폰안심플랜 환급 kt 핸드폰 보험 부가세 돌려받는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요즘에 날씨가 무척이나 더워졌어요 여름이라고 해도 될만큼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습니..

LG G6 스펙 디자인 공개확인 [내부링크]

LG G6 스펙 디자인 공개확인 안녕하세요 드디어 LG의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되었습니다 LG G6 스펙과 디자인 공개가 되었답니다 LG V20 출시일로부터 꽤나 시간이 흐르고 새로운 프리미엄폰이 나왔습니다 정식명..

얼굴형에 맞는 안경테 어울리는 종류 고르는법 [내부링크]

얼굴형에 맞는 안경테 어울리는 종류 고르는법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 식당에 가니깐 안경쓰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요즘 안경은 눈이 나빠서만 쓰는게 아니에요 렌즈없는 안경을 패션으로 쓰기도 하고,..

LG 그램 15인치 2017 가격 그리고 스펙, 기능 등 알아봐요 [내부링크]

LG 그램 15인치 2017 가격 그리고 스펙, 기능 등 알아봐요 이제 곧 학생들은 개학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겨울방학동안 취업스펙을 쌓기위한 노력 또는 자기개발을 위한 여행을 하느라 고생이 많으셨어요 이제 대학..

자취방 필수품 목록정리 경험으로 적는 리스트 [내부링크]

자취방 필수품 목록정리 경험으로 적는 리스트 안녕하세요 대학생분들은 겨울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겨울방학이 끝나면 자취방이나 기숙사를 구해서 자취하는 학생들이 참 많을거에요 학교근처에서 자취를 하는..

모니터 눈보호 블루라이트차단안경 구매 후기 청광렌즈로 시력보호! [내부링크]

모니터 눈보호 블루라이트차단안경 구매 후기 청광렌즈로 시력보호! 반갑습니다! 요즘 눈이 시큼시큼 아파서 원인을 찾아봤습니다 저는 사무직으로 일하고 있어요 그래서 항상 컴퓨터를 눈빠지도록 보고있어서, 매..

구글 픽셀폰 스펙이 궁금하다 [내부링크]

구글 픽셀폰 스펙이 궁금하다 최근에는 많은 소비자들은 중국 샤오미와 같은 외국 스마트폰이 출시가 되었어요 삼성, 아이폰 그리고 LG의 싸움이었던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경쟁자가 많이 생겼죠 얼마전 뉴스에..

lg g pad3 10.1 지패드가 나타났다! [내부링크]

LG G PAD3 10.1 지패드가 나타났다?! 오늘은 좋은 스마트 기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년 2등 기업의 이미지를 갖고있는 LG(엘지)의 상품이에요 스마트폰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실때 작은 화면때..

현대카드제로 혜택 zero 실적없이 누려보자 [내부링크]

현대카드제로 혜택 zero 실적없이 누려보자 취업난이 사회적으로 이슈인데 취업에 성공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아직 못하신 분들은 탈락하신 곳보다 더 좋은 곳에 취업을 하실 수 있을겁니다! 20대가 되면서..

20대 신용카드 추천 5개만 기억해요 [내부링크]

20대 신용카드 추천 5개만 기억해요 사회진출기인 20대는 소비습관도 매우 중요한 시기에요 요즘은 현금보다는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는데요. 체크카드는 통장에 잔액이 있어야만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하지만 신..

기어s3 프론티어 lte 기능과 스펙 - 스마트워치 디자인을 입다 [내부링크]

기어s3 프론티어 lte 기능과 스펙 - 스마트워치 디자인을 입다 요즘은 it기기가 엄청나게 쏟아져 나오고 있어요. 스마트폰과 연동을 하는 스마트워치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중에서 기어s3 프론티어 lte에 대해서..

올 뉴 모닝 2017 달라진 신형 경차의 발란 - 첫번째(외관) [내부링크]

신형 모닝 2017 달라진 신형 경차의 발란 - 첫번째(외관) 안녕하세요! 요즘 자동차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최근에 중고차 연말정산도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남이 타던 중고차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차는..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CES 2017에서 극찬한 이유는? [내부링크]

LG 코드제로 핸디스틱 CES 2017에서 극찬한 이유는? 안녕하세요! 다들 감기안걸리고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겨울철이라 집안 환기시키기에 많이 춥죠 그래서 대부분 공기청정기를 구입하고는 합니다 그런데 이..

영화 남한산성 - 2017년 개봉예정영화 사극소설원작의 기대작 [내부링크]

영화 남한산성 - 2017년 개봉예정영화 사극소설원작의 기대작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지루하고 따분해서 인터넷을 뒤적거렸어요 최근에 볼만한 영화가 많이 개봉을 했는데, 시간이 많이..

SF9 부르릉 - 첫번째 미니앨범 버닝센세이션으로 신곡 컴백 [내부링크]

SF9 부르릉 - 첫번째 미니앨범 버닝센세이션으로 신곡 컴백 안녕하세요 요즘에 아이돌 그룹이 엄청나게 많이 나오고 있어요 그중에 보이그룹이라고 불리는 SF9을 알고계신가요? SF9 컴백일이 확정되었답니다! SF9..

도깨비 공유 신발 알아보기 [반스 더블탭스 아나콘다] [내부링크]

도깨비 공유 신발 알아보기 [반스 더블탭스 아나콘다] 하.. 이제 도깨비가 끝났네요 전국민을 공유앓이로 만들어버린 도깨비.. 이제 무슨낙으로 사나요 현재 대한민국 20대는 10명중 7명은 도깨비 공유머리를 하고..

아비꼬카레 종로/종각 맛집 저렴한 가격과 일본카레 메뉴 [내부링크]

아비꼬카레 종로/종각 맛집 저렴한 가격과 일본카레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 눈이 많이 왔어요 다들 다니시는데 많이 불편하시지 않았나요? 저는 친구와 종로에서 밤새놀고 종각에 있는 찜질방을 갔어요 찜질방에서..

니퍼트 재계약 과연 두산은 200만달러를 넘길것인가 [내부링크]

니퍼트 재계약 과연 두산은 200만달러를 넘길것인가 2016 프로야구 시즌이 끝나고 추운 겨울이 되었어요 이제 곧 모든 팀들은 해외로 동계훈련을 떠날 준비를 하고있어요 대부분 2017 프로야구 FA자격이 있는 선수..

삼성 갤럭시a5 2017 스펙 정리! 디자인과 가격은?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a5 2017 스펙 정리! 디자인과 가격은? 안녕하세요 드디어 2017년 첫 스마트폰이 나온거 같아요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갤럭시a5 2017이 출시되었습니다 갤럭시a5 2017 출시일은 1월 19일이었어요 기..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직접했던 방법(광고아님) [내부링크]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직접했던 방법(광고아님) 안녕하세요 우리는 항상 전쟁을 하고있어요 바로 살과의 전쟁을 매일 매시간 매초마다 하고있어요 뭘 먹을때도 아... 살찌는데.. 다이어트중인데... 그러다보면..

의정부 삼겹살 맛집 :: 참숯화로에서 무한리필로 배터지게 [내부링크]

의정부 삼겹살 맛집 :: 참숯화로에서 무한리필로 배터지게 오늘 날씨가 좀 풀려서 다행이에요! 주말에 완전 추웠는데 감기 안걸리셨죠? 저는 목이 건조해서 목감기가 오는지 알았는데 코감기가 걸렸네요.. 계속 훌..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 :: 포레스트 포맨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안성맞춤 [내부링크]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 :: 포레스트 포맨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안성맞춤 반갑습니다. 요즘 겨울철이라 많이 건조하죠? 최근에는 남자 피부관리도 되게 중요해요 그래서 남자친구 생일선물을 뭘해야 할까 생각했..

상계역 맛집 돈까스먹는 용만이 방문기 [내부링크]

상계역 맛집 돈까스먹는 용만이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많이 추우시죠..? 서울 아침기온이 영하 10도래요;; 일요일 서울 날씨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진다고 하니깐 따뜻하게 입으세요 다음주부터 점점 기..

고척스카이돔 가는길 :: 대중교통과 자가용 이용방법 [내부링크]

고척스카이돔 가는길 :: 대중교통과 자가용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야구시즌이 끝난지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열기가 뜨거워요 그 이유는 곧 2017 WBC가 열리가 때문이에요 우리나라는 A조에 속해있으며 1라운드가..

수유역 횟집 고래고래에서 세트메뉴 [내부링크]

수유역 횟집 고래고래에서 세트메뉴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술한잔하러 갔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밥은 먹어가지고 회를 먹기로 했어요 회는 그렇게 배부르지 않으니깐요 ^^ 처음에 수유역 횟집..

LG G6 출시일은 3월10일인가요? 스펙과 디자인은? [내부링크]

LG G6 출시일은 3월10일인가요? 스펙과 디자인은? 안녕하세요. 이제 2주뒤면 설날이라 벌써 마음이 들떳어요 설날 임시공휴일 덕분에 월요일까지 휴식을 하게됬어요 ㅋㅋ 다들 하루 더 쉬니깐 그때까지 힘내요~~..

갤럭시a7 2017 스펙 알아보기 [내부링크]

갤럭시a7 2017 스펙 알아보기 요즘 대부분 휴대폰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우셨죠? 그래서 많은분들이 삼성 보급형 스마트폰을 찾고계세요 그중에 이번에 출시예정인 갤럭시a7 2017 스펙을 한번 정리하려고 합니다 아..

향기좋은 핸드크림 선택 : 바비니 로즈워터 핸드크림! [내부링크]

향기좋은 핸드크림 선택 : 바비니 로즈워터 핸드크림! 안녕하세요. 겨울이라서 많이 건조하시죠? 저도 그래서 핸드크림을 하나 구매했어요 어떤게 좋을지 로드샵 둘러보았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바비니 로즈워터..

갤럭시s8 스펙 유출됐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갤럭시s8 스펙 유출됐다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식사 맛나게 하셨나요? 오늘 점심시간에 인터넷 뒤적뒤적하다가 갤럭시s8 스펙을 보고 말았어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갤럭시s8 스펙 유출이 루..

라디오스타 도사 김재원 호흡법 배워볼까요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도사 김재원 호흡법 배워볼까요 저번주 라디오스타 김재원이 나왔어요 그때 화제가 된게 있죠 김재원 호흡법이라는 거에요 김재원의 도사 호흡법이에요 라디오스타 스샷보면서 김재원 호흡법 한번 배워..

신촌 데이트 맛집 : 인도요리 아마는 어떠세요? [내부링크]

신촌 데이트 맛집 : 인도요리 아마는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신촌 갔다가 인도요리를 먹고왔어요 뭔가 특별한 음식이 먹고싶다고 해서 데이트코스를 고민중이었어요 그런데 신촌 인..

신촌 술집 저렴한 세계맥주 : 별이빛나는밤에 [내부링크]

신촌 술집 저렴한 세계맥주 : 별이빛나는밤에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친구와 함께 신촌에서 맥주한잔 간단히 하려고 다녀왔어요 신촌 술집 가격이 솔직히 부담스러운 편이잖아요 그래서 세계..

라디오스타 김선영 연예인 바보등극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김선영 연예인 바보등극 안녕하세요 저번주 라디오스타 보셨나요? 라디오스타에 배우 김선영씨가 나왔죠 그런데 연예인 무식종결자로 뜨거운 한주를 보냈어요 라디오스타 김선영 방송컷을 보여드릴게..

랜섬웨어복구툴 아픈PC 치료하기 [내부링크]

랜섬웨어복구툴 아픈PC 치료하기 요즘 날로 발전하는 바이러스 대처방법으로 백시프로그램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하지만 더욱 발전하기 때문에 대부분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치료백신이 나옵니다 최근에 기승하는..

sf9 휘영 사진 대방출! [내부링크]

sf9 휘영 사진 대방출!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고 핫한 sf9 아시죠? 오늘은 sf9 휘영군의 사진을 모아봤어요 여기저기서 구했는데 불펌이라 문제가 되면 내리겠습니다ㅠㅠ sf9 귀염둥이 휘영 사진 공개합니다~! sf9..

비과세 종합저축이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비과세 종합저축이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요즘 연말정산이 다가오면 다들 머리가 아프시죠? 직장이 연말이라서 더욱 바쁜데 말이죠 설마 세금을 내지는 않을까 걱정이 만하요 연말정산을 대비한 상품들이 쏟아져..

snl b1a4 출연? 이게무슨일이야! [내부링크]

이게무슨일이야?! b1a4가 SNL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두들 본방사수 하세요!! 끼많은 아이돌그룹 B1A4 snl b1a4 11월26일 9시15분 tvn 꼭보세요! b1a4가 직접 snl 제작진과 아이디어 회의도 했다고 해..

재가 바랍니다 뜻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재가 바랍니다 뜻 무엇일까요? 요즘 우리나라 뉴스가 시끌벅적하죠? 안좋은 일이 너무 많아서 그래요ㅜㅜ 그러면서 어려운 용어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재가 바랍니다 뜻을 알아볼게요 재가란 안건을..

SF9 보이그룹 알고계신가요? [사진위주] [내부링크]

SF9 보이그룹 알고계신가요? [사진위주] 반갑습니다 요즘 아이돌이 쏟아져 나오고 있죠? 오늘은 보이그룹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중 2016년 10월 5일 데뷔한 SF9을 알아볼까합니다 SF9 소속사는 FNC엔터테이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