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ry1의 등록된 링크

 glory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동탄 학원 리모델링 "촬영장 인테리어" [내부링크]

앞서 3D맥스 작업에 클라이언트님께서 흡족해 하셔서 별다른 수정없이 바로 시공에 들어갔습니다. 동탄 학원 중에서 인테리어로 최고의 시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요청하신 촬영장도 함께 시공 하였습니다. 공정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목작업을 하여서 중간에 가벽을 세우고 한 쪽에는 원장님만의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공간은 크게 두 분류입니다. 여기는 사무실겸 스튜디오로 방송과 강의를 하는 곳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사무실 쪽은 남색으로 페인트 마감을 하였고 바닥은 데코타일로 마감 하였습니다. 주공간인 촬영장겸 강의실 공간은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컬러로 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촬영장 입구 아이보리와 남색의 환상의 조합 사무실 베란다 쪽까지 타일을 깔고 맞춤가구로 제작하여 깔끔하게 설치 했습니다. 맞춤 가구로 ..

동탄 학원 인테리어 스튜디오와 함께 [내부링크]

이번에는 동탄에 있는 뷰티 학원 인테리어 3D맥스 작업 현장입니다.. 스튜디오도 원하셔서 함께 진행을 하였습니다. 현장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철거를 한 후에 새롭게 가벽을 세워 한 쪽은 직원사무실과 다른 한 쪽은 스튜디오를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3D 맥스 작업이 완성 되었습니다. 이제 큰아이언트 분과 충분하게 소통하여 곧 시공에 들어 갈 예정입니다.

평택 카페 감성을 담은 사무실 인테리어 시공 현장 [내부링크]

이번에는 평택에 위치한 사무실 인테리어 시공 현장입니다. 카페 감성을 사무실에서도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작은 사무실이지만 적벽돌로 한쪽 벽에 포인트를 주었고 테이블이나 수납장 등등 목작업으로 직접 제작을 한 뒤에 스테인으로 마감 하였습니다. 중간에 가벽이 아닌 철제로 공간분리를 하였고 천장은 낮은 사무실에 더욱 더 밟은 조명을 드리고자 매립으로 시공 하였습니다. 대표님의 빠른 시공 요청으로 짧은 시간내에 빠르게 진행을 하였습니다.

구로디지털 회사 "빈티지 느낌의 사무실 인테리어" [내부링크]

전설의 구디! 구로디지털단지에 드디어 저희가 입성을 하였습니다. 요청하셨던 부분은 딱딱한 회사 느낌이 아닌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가미 된 사무실이었습니다. 사무실 입구입니다. 중앙에는 스카시로 마무리 된 업체상호가 보입니다. 블랙과 그레이 컬러 조합의 심플한 느낌을 살린 컬러 빈티지 바닥과 좋은 조합입니다. 스튜디오의 복도 천정부는 스팟 등을 위주로 한 레일 조명을 설치 후에, 벽면에는 조명 각도를 조절하고 액자를 디피하면 더욱 겔러리 분위기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커피숍 분위기를 내기 위해 레일조명과 에폭시 시공으로 마감 하였습니다. 휴식공간 또 한 빈티지함을 더하기 위해서 과감하게 벽돌로 벽을 쌓아올려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복도 쪽 벽면 전체를 백페인트글라스로 붙여서 직원회의..

분당 스튜디오 느낌의 사무실 인테리어 [내부링크]

이번 업로드는 분당에 위치한 스튜디오 느낌으로 사무실 인테리어로 완성한 시공 현장입니다. 간단하게 빈티지 디자인으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일단 처음에는 공간 분리를 위해 철제로 파티션을 설치한 뒤. 사무실 카운터를 제작 하였는데 타일을 붙인 뒤 멀바우 상판과 뒤쪽 선반까지 설치 하였습니다. 사무실 안 쪽은 바닥은 강화마루 시공으로 마감을 하였고, 한 쪽벽은 진한 그레이로 페인트 시공을 하였습니다. 셀프레벨링 작업 후에 에폭시 하도 작업중입니다. 천정은 스타코 작업 후에 코팅 작업을 하였고 전체적으로 빈티지함을 더 한 스튜디오형 사무실입니다. 워낙 대형 평수의 사무실 인테리어를 하다보니 에폭시에 흠뻑 취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용인 사무실 실내 인테리어 시공 현장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실리콘밸리 요즘 강세인 IT의 본거지 용인에서 사무실 실내 인테리어를 직접 시공 하였습니다. 바닥은 빈티지한 에폭시 시공으로 마감하였습니다. 기존 파티션을 철거한 후에 철작업과 유리작업을 걸친 후 시트지 작업으로 진한 차콜그레이 컬러의 깔끔한 파티션으로 설치 하였습니다. 한 쪽 벽면은 스타코로 빈티지한 감성을 더욱 살렸고, 반대편 쪽 벽면은 그레이와 엘로우 투톤의 컬러로 페인트 시공 하였습니다. 물론 페인트는 무조건 고급수입페인트인 던애드워드 제품을 사용 하였습니다. 천정은 텍스의 상태가 좋아서 전체적으로 도배작업을 한 뒤에 면을 만들고 페인트 시공을 하였습니다. 좁아 보이지 않도록 답답하지 않도록 밝은 그레이톤으로 시공 하였습니다. 출입문과 창고벽면 같았던 외부벽면은 부분 퍼티 작업을 거친 ..

죽전 분식집 느낌의 식당 인테리어 시공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보실 죽전 현장은 분식집 느낌의 식당 인테리어 시공 후기입니다. 철거를 한 후, 중간에 가벽을 설치하여 전체벽면을 석고벽을 만든 뒤에 벽면 하단에는 루마를 돌리고 카운터도 목공작업을 한 후에 상단은 멀바루로 마감 하였습니다. 벽면 퍼티를 한 후에, 하부루바에는 아스텍프라이머를 바른 뒤에 페인트로 마감 하였습니다. 바닥은 하도작업을 한 후 셀프작업으로 바닥 평면을 만들고, 무용제를 올려서 빈티지 에폭시 시공을 하였습니다. 외부 간판 컬러는 레드와 그레이 조합으로 눈에 띄는 색감을 과감하게 선택 하였습니다. 기존에 일반적인 김밥천국이었던 곳으로 퓨전 스타일의 분식집 느낌의 식당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분당 식당 올수리 리모델링 시공 현장 [내부링크]

이번에 보여드릴 곳은 분당 근교에 위치한 코다리 전문점의 올수리 리모델링 시공 현장입니다. 땡기요는 부천 쪽에 본점이 있는 중견 프렌차이즈입니다. 이번 현장은 철거가 많아서 깔끔한 마감처리가 힘든편이지만 최선을 다하여 컴퓨터 시공을 하였습니다. 메인 홀 모습입니다. 바닥은 에폭시로 진행하였고 빈티지 스타일을 더욱 빛내기 위해서 벽면은 적별돌로 시공 하였습니다. 천장은 높은 층고로 인해서 깊은 고민을 하였지만 집지붕 모양의 라인조명을 넣으면 정말 이쁠거 같아서 디자인 하였습니다. 외부 간판 정면에는 방부목을 설치하여 장애우님들도 편하게 올라 오실수 있도록 설치 하였습니다. 창은 철제를 사용하여 빈티지 함을 더하였습니다. 이상 분당 근교에서 식당 올수리 리모델링을 공감 인테리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동탄 케이크카페 프렌차이즈 인테리어 시공 전후 [내부링크]

이번 동탄, 카페 프렌차이즈인 슈케익에서는 시공에 앞서 3D인테리어 작업 후 시작을 하였습니다. 3D 작업중 중간 중간 시공현장 사진입니다. 목작업이 많은편이었는데요, 카운터 테이블 역시 직접 제작 하였습니다. 웨인스 코팅! 마감 현장 당일입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바닥은 타일로 마감하였고 중간에 가벽을 세워서 주방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간접등과 레일,원통,펜던트는 조명으로 마감 하였습니다. 통요리 중간에 쇼케이스를 넣어 케이크가 잘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페인트 역시 고급수입제품인 던애드워드로 진행하였습니다. 드디어 가오픈 날 북적북적 하네요 외부에 간판, 에어컨, 어닝도 함께 진행 해드렸습니다. 특히 외부에 시공한 방부목이 참 잘 나왔습니다.

용인 식당 프렌차이즈 소우야 '고깃집 인테리어 시공 후기' [내부링크]

오늘 현장은 용인입니다. 유명한 소우야라는 고깃집 전문 프렌차이즈에서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직접 인테리어를 시공 하게되었습니다. 가맹본사에서 원하는 빈티지한 스타일로 진행 했습니다. 메인라운지 공간에는 개방감을 드리기위해, 또 믿을 수 있는 위생적인 주방을 어필 할 수 있게끔 큰 창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벽면은 자작합판 10으로 재단하여 스테인으로 마감처리 하였는데 어떠신가요? 일반적인 합판보다는 훨씬 더 고급스러워 보일겁니다. 벽면은 시멘트 스타코와 적벽돌로 마감하여 인공적이지 않은 빈티지함을 더했습니다. 보시는 공간은 고기를 손질하는 서비스 AREA입니다. 고객분들께서도 한 눈에 보실수 있도록 큰창으로 개방감을 주어 디자인 하였습니다. 스테인리스 철판으로 작업대를 만들었고 벽면은 그레이타일로 마감..

분당 중국집 홍짜장, 식당 인테리어 시공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보여드릴 곳은 분당에 위치한 프렌차이즈 중국집 홍짜장 인테리어 시공 현장입니다. 보통 프렌차이즈는 가맹본부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진행하는데, 고 퀄리티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시공하고자 저희에게 맡기셨습니다. 방부목으로 데크를 만들고 폴딩도어를 하고 싶었으나, 예산에 맞춰서 진행하기에 생략했구요 간판도 함께 진행 해드렸습니다. 오픈 첫 날임에도 장사가 잘되니 기분이 좋으네요. 에폭시바닥에 펄을 넣어 이쁘게 해드렸습니다. 요즘 많이 하시는 레일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맛도 좋아서 손님이 진짜 많을거 같습니다. 분당에서 제일 가는 중국집식당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분당 커피숍 리모델링으로 예쁜 카페 인테리어 완성 [내부링크]

이번에 출동한 곳은 분당에 위치한 빈 사무실을 크로켓과 카페 매장으로 리모델링 한 현장입니다. 매장 앞에는 고객분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의자를 직접 제작 하였고 앞 마당에는 인조잔디를 설치 할 예정입니다. 테이크아웃 위주의 매장이다보니 앞 공간을 넓게 하였습니다. 시공 완료 하였습니다. 저희는 로고까지 작업해드릴 수 있습니다. 당연히 저희에게 인테리어 공사를 맡겨주셨으니 서비스로 해드립니다.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역시 친환경 수입페인트인 던애드워드를 냄새를 최소화 시키고 퀄리티는 높혔습니다. 카운터는 목작업으로 제작하여 스테인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주방과 홀 쪽 공간분리는 가벽보다는 철제를 사용하여 좁은 공간을 더 센스있게 디자인 하고자 했습니다. 항상 예쁜커피숍인테리어를 ..

분당 작은 네일샵 인테리어 시공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전해드리는 현장후기는 분당에 위치한 작은네일샵 인테리어입니다. 이전에 네일샵 인테리어를 맡기셨던 고객님의 소개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설비작업을 거쳐 목작업을 하여 단을 올렸구요. 네일공간과 페디공간 분리는 철재파티션 설치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쿠아유리로 마감 네일 공간은 페디 공간과 동일한 타일과 마루로 시공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컨셉은 우드&화이트로 디자인 해보았습니다. 네일 시술대는 T자 모양으로 2명이 앉아서 시술을 할 수 있게끔 목작업을 한 뒤 상판은 목재 하부장은 타일로 시공을하여 코너비트로 전체 테두리를 마감하여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네일 선반대는 벽쪽이 아닌 정면쪽에 아닌 정면쪽에 보일수 있도록 철재를 만들고 수납공간까지 제작하였습니다. 한 쪽 벽면에는 고급스럽 벽등아래에 네일샵..

안산 네일샵 인테리어 "뷰티샵 시공 현장" [내부링크]

철거중 3D디자인 아이소 작업중 네일작업대는 ㄷ자 모양으로 만들어서 애쉬상판을 올렸습니다. 바닥은 에폭시시공! 레일 조명과의 조합 끝판왕 천정은 레일조명으로 트렌디함을 주었습니다. 네일공간과 페디공간을 나눠주는 파티션은 철작업과 아쿠아유리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목작업으로 단을 올려서 리클라이너를 설치하였습니다. 세면대또한 목작업으로 벽면은 모노타일을 붙인 후에 화이트톤의 페인트로 시공하여 모노스타일의 인더스트리얼한 느낌 대신 화이트 톤의 세련된 느낌을 만들었습니다. 간접등까지 넣어서 포인트 조명 간접등 위엔 가게네이밍을 스카시로 제작하여 디피 해두었습니다. 화이트 프레임의 문도 직접 제작 하였습니다. 이상 안산에서 네일샵 인테리어 시공 현장 후기 였습니다. 요즘 뷰티샵 인테리어 ..

평택 네일샵 인테리어 "스튜디오 느낌의 시공" [내부링크]

평택에 위치한 네일샵을 스튜디오 느낌으로 인테리어 시공 한 후기 보고 하겠습니다. 평수는 16평 정도 되는데 구조가 특이하게 내려가는 지하입구지만 지하 같지는 않은 상가입니다. 앞에 데크도 설치 할 수 있도록 공간이 나와 있었습니다. 건물 잘 지었습니다. 우선 바닥은 에폭시시공을 하였구요 선반이나 테이블과 시술실 등의 작업대는 모두 목작업으로 해드렸습니다. 벽은 별돌로 시공 한 뒤에 수입 페인트인 던애드워드로 색과 고급감을 더 했습니다. 가벽을 하는 것보단 칠작업을 해서 공간분리를 하면 매장이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진행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컨셉은 그레이톤의 우드 컨셉으로 화려함 보다는 따뜻한 분위기로 갔습니다. 이상 공감이었습니다.

동탄 화장품 매장 3D인테리어 업체 [내부링크]

동탄 화장품 매장 3D 시간이 나왔습니다. 3D가 이쁘게 잘 나와서 시공이 기대됩니다. 매장인테리어는 특히 3D 인테리어가 가능한 업체에서 확인 후에 시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고객님들과 투명하게 진실되게 소통 하는 공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동탄 화장품 매장 인테리어 업체 [내부링크]

화장품매장 시공이 드디어 완성 단계에 왔습니다. 산전수전 별 일이 다 있었지만 고생한 만큼 이쁜 인테리어가 나와서 행복하네요. 화장품매장 전문 인테리어업체의 자존심을 걸고 열심히 했습니다. 우선 안 쪽 정문부터 시작 하겠습니다. 도장을 안한 자동문을 설치 후에 흰색라카로 여러번 도장을 하였고 매입등을 넣어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벽면에는 목작업을 하여서 전체벽을 세우지 않고 가구 들어갈 자리만 빼고선 목작업을 하였습니다. 화이트가 아닌 아이보리 컬러로 마감 매장 홀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조명은 레일조명으로 라인조명과 원통조명을 이용하여 마감하였고 양 쪽 벽면에는 포인트 조명을 주어서 밋밋함을 보충 했습니다. 여기는 실제 방송을 하는 방송실인데요 이미지월을 만들어서 간접등을 넣었습니다. 엘로우는 조명이 ..

동탄 와인 바 인테리어 시공 현장 [내부링크]

철거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와인바인테리어를 맡게 되었네요. 이번 공간은 1,2 층으로 이루어진 BAR인데요 1층은 개인 손님, 2층은 단체손님으로 나눠진 공간입니다. 에폭시바닥과 흰색타일/빈티지벽으로 코팅마감 했습니다. 바테이블은 스테인레스로 올려서 조명빛을 받아서 럭셔리한 바의 느낌을 주도록 했습니다. 와인 겸 위스키 보관대도 철작으로해서 조명의 주어 포인트로 만들고 난간은 철제를 이용하여 불규칙한 곤간의 개성을 만들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시면 긴 인조대리석으로 단체석을 설치하였고, 벽면 전체에는 스타코로 시공하여 빈티지한 느낌을 주었고 술병을 키핑 용도로 사용하시라고 벽면에 블럭도 설치 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맥주병 아트월입니다. 철작업으로 조명을 주어 느낌을 살렸고 바 멱면에는..

용인 건물외벽방수 코팅 공사 [내부링크]

아래 현장을 진행 할 시기에는 비가 참 많이 와서 그런지 방수 문의가 많았습니다. 용인에 위치한 빌라 2개동을 어떻게 방수코팅 공사를 진행하는지 간단하게 올릴께요. 일단 에어리스로 뿌리기전에 보양을 먼저 해야합니다. 그 후에 갈라진 벽이나 틈이 있는 곳은 실리콘으로 매꾼 후에 크레인을 타고 에어리스로 뿌려주면 됩니다. 간단하면서도 고된 작업입니다. 특히나 보양을 하는 동안 시간이 깁니다. 장마철 거센비에도 끄떡없다고 자부합니다. 작년에 외벽방수를 의뢰 하셨던 분이 잘되었다고 이번에는 옥상방수공사를 의뢰하셔서 공사 한 사진도 빠른 시일내에 업로드 하겠습니다.

광교 리모델링 "하우스 내부 짓기" [내부링크]

이번에 보여드릴 곳은 조금은 생소한 리모델링입니다. 바로 하우스 내부 짓기 인테리어 하우스 중에 딸기를 제배하고 있는 곳이고 많은 가족분들이 체험하러 많이 오셔서 인테리어를 결심 하셨다고 합니다. 내방하는 분들이 많아서 최대한 카페 분위기가 나도록 시공 하였습니다. 가벽을 만들어서 웨인스코팅으로 포인트를 주고 고급페인트로 마감 해드렸습니다. 딸기가 자라나는 곳이고, 많은 분들이 방문 하시는 곳이어서 칙칙하고 안 좋은 냄새나는 페인트는 배제 했습니다. 긴 테이블바는 맞춤제작으로 냉장고와 제빙기 등이 딱 알맞게 들어가게끔 하였습니다. 바닥은 포세린타일로 마감 하였습니다.

동탄 인테리어 업체의 헬스장 리모델링 시공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뜨거웠던 신도시 동탄 헬스장 인테리어 시공 현장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이번 현장의 컨셉은 다크&빈티지 컨셉으로 입구부터 보시겠습니다. 인포는 목작업을 한 뒤에 벽돌을 붙이고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총 2개의 공간으로 이루어진 샤워실에는 전신거울을 설치하였고 내부 벽면과 천정에는 스타코로 시공 한 뒤에 코팅하여 빈티지함과 물에 강한 벽면으로 만들었습니다. 내부 기둥은 벽돌로 시공한 뒤에 선반을 설치하여 디피 할 수 있게 시공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내부는 다크한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서 최소한의 조명을 설치하여 레일조명의 특유의 빛을 발하도록 하였습니다. 프리웨이트 공간에는 철작업으로 공간을 분리해주었고 조명으로 포인트도 주었습니다. 어느 PT샵 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나온거 같고 관장님..

평택 미용실 인테리어 현장 "뷰티샵 전문 업체"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미용실 인테리어 시공을 맡았습니다. 역시 뷰티샵 전문 업체인 공감이 출동 했습니다. 요즘 트렌트인 화이트톤에 금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웨이트코팅을 중심으로 금장포인트를 넣었습니다. 철제로 공간 분리를 하였습니다. 맞춤제작으로 가구 설치 간접 조명을 넣어서 이 곳에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바닥은 포세린타일로 마감을 하였고 페인트는 친환경수입산 페인트인 명품 던애드워드로 마감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용인 전원주택 인테리어 "구옥 리모델링 시공 현장" [내부링크]

아직도 시골 동네에 가보시면 빨간벽 주택이 많이 보이실텐데요. 전체적으로 색 변화와 분위기를 바꿔보고 요즘 트렌트를 반영하여 전반적으로 아이보리와 청색을 조합하여 시공하였습니다. 처음 외벽에 페인트 시공과 색을 권유 드렸을 때에는 주변분들의 걱정과 의심이 심하셨는데 시공이 완료 된 주택을 보시고 문의와 소개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페인트 부터 코팅제와 방수제까지 같이 섞여나온 수입산인 아크릴페인트를 사용하였고 에어리스로 초벌한 뒤에 롤럭로 최소2번에서 3번은 시공 하였습니다. 역시 리모델링은 공감 인테리어 페인트는 던애드워드입니다. 페인트 시공 중

안산 전원주택 느낌의 단독주택 리모델링 시공 현장 [내부링크]

안산 외곽에 위치한 전원주택 느낌의 단독주택 리모델링 시공 현장입니다. 시공 시작하겠습니다. 1층부터 보실께요. 유럽스타일의 발코니 외부모습입니다. 안방은 고가의 수입산 벽지를 사용하였고 붙박이장은 맞춤 제작 하였습니다. 화장실입니다. 1층의 화려함을 더하여 화장실 또한 안방 벽지와 동일한 고가의 수입산 벽지로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거울에 설치한 조명 또한 화려함을 한층 더 해줍니다. 1층 메인 거실 모습니다. 아직은 정리가 다 안되어서 어수선합니다. 2층을 보시면 바닥은 해링본 마루로 시공하였고 벽면도 퍼티 작업 후에 페인트로 시공하여 깔끔하게 마감처리 하였습니다. 안방으로 들어가보시면 벽면은 마찬가지로 고가의 수입산 벽지를 사용하였고 폴딩은 화이트톤으로 페인트 시공 하였습니다. 바닥은 해링..

광교 단독주택 리모델링, 전원주택 인테리어 시공 [내부링크]

이번에는 광교에 있는 단독주택리모델링 현장입니다. 전원주택인 느낌은 살리면서 최대한 세련된 감안하여 인테리어를 시공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우선 내부 모습니다. 벽면은 전체적으로 황토스타코와 친환경페인트로 마감을 하였고 거실바닥은 장판이나 마루가 아닌, 에폭시바닥으로 올드한 느낌을 최대한 살렸습니다. 상태가 안 좋았던 서까래는 보강을 하였고 페인트로 마무리 한 후에 레일조명을 설치하여 마감 하였습니다. 주방은 심플하게 직접 목작업으로 싱크대를 만들었고 식탁은 이동이 가능한 바퀴를 달아 언제든지 움직일 수 있게끔 만들었습니다. 옆에는 사용 안 하는 공간이 있어서 별채를 만들어서 방무목을 깔고 조명을 주어서 가족모임이나 손님이 오셨을 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게끔 하였습니다 별채 바닥은 에폭시로 마감하였..

평택 34평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 안방 리모델링 시공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에 34평형 아파트 리모델링 마감 현장입니다. 가장 먼저 시공에 앞서 고객님과의 충분한 3D디자인 현의 후에 진행 하였습니다. 3D 진행중 비포 사진입니다. 딱 보아도 노후가 상당히 진행 되어있습니다. 이제 애프터 사진 업로드하겠습니다. 천장은 실크벽지, 바닥은 폴리싱타일, 주방쪽에 한 부분은 타일로 마감. 다른 부분은 무늬목으로 작업 하였습니다. 거실 쪽 벽은 던애드워드페인트로 마감 (흰색이 아닌 은은하고 연한 아이보리 컬러입니다.) 조명은 매입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맞춤가구로 붙박이장과 신발장을 제작 하였습니다. 3연동중문 까지 시공! 화장실은 아메리칸스탠다드로 시공 베란다 역시 확장하여 공간을 더 넓어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베란다가 양쪽으로 나눠..

분당 24평형 아파트 리모델링 (거실 베란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분당 24평형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으로, 베란다리모델링과 공간이 넓어보이도록 거실쪽을 웨인스코팅으로 포인트를 주는 인테리어 시공을 하였습니다. 이쁘게 봐주세요. 거실 사진입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웨인스코팅으로 포인트를 주고 페인트는 던애드워드를 사용하였습니다. 벽지는 실크로 도배를 하였고, 조명은 교체를 하였습니다. 바닥은 강마루로 시공하였습니다. 베란다는 확장 시공하여 단열과 바닥난열까지 하여 마감하였고 샷시는 LG창으로 교체해드렸습니다. 중문설치와 바닥은 타일로 마감하였고 붙박이장은 맞춤가고로 시공해드렸습니다. 주방은 상하부장으로 아일랜드 식탁까지 제작해드렸고, 냉장고 빌트인은 목작으로 마감해드렸습니다. 화장실은 올수리 하였고 방2개는 강마루와 실크벽지, 붙박이장은 맞춤가구로 시공해드렸습니..

분당 단독주택 리모델링 "전원주택 시공 현장" [내부링크]

이번에 보여드릴 현장은 분당 단독주택 리모델링 시공 현장입니다. 건물 외관은 색감과 차열,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는 수입산 아스텍 페인트를 사용하여 건물 전체 가치를 높였습니다. 현관은 화이트컬러를 사용하여 분위기 연출 포인트 중의 하나인 계단과 난간을 진한 그레이톤으로 마무리하였고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벽면은 블루계열의 밝은 톤으로 액자를 컨셉트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2층 복도는 블랙OR화이트 컬러로 페인트 시공 하였으며, 천정부는 레일조명을 설치하여 다시금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베란다쪽은 샷시를 교체하여 난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안방은 차분한 그레이톤으로, 아이방은 편안함과 안락한 느낌을 주는 그린컬러로 용도에 맞게끔 페인트 시공을 하였습니다. 가장 고민이 되었던 거실입니다. 평수에 비해 아담한..

분당 아파트 리모델링 올수리 시공 [내부링크]

오늘은 리모델링 올수리로 시공한 분당에 위치한 아파트 현장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전체적인 색상은 화이트 컬러로 문에만 블루 계열의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마감하였습니다. 또 다른 포인트는!! 거실과 현관 사이에 철로 파티션을 만든 후 목작업으로 보조의자를 만들어서 외출시 앉아서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 감성 포인트 하나 더! 그냥 신발장이 아니라 롤링으로 돌아갑니다~ 바닥은 요즘 유행하는 에폭시입니다. 거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크레이톤의 색상으로 완성 하였습니다. 조명은 물론 LED로 교체하고 매립등도 넣었습니다. 바닥 또한 일반적인 마루가 아닌 온돌마루입니다. 화장실은 공간이 좁은 편이어서 포인트 주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그냥 넘어 갈 수 없다는 생각에 작은 헥사곤타일로 시공 하였..

용인 피부샵 인테리어업체에서 관리실까지 꼼꼼하게 시공한 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용인을 대표하는 공감 인테리어업체에서 피부관리실 인테리어를 시공 한 후기 업로드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에 포인트 컬러로 레드와 블랙을 선택 하였습니다. 평수는 7평정도 되는데 구조가 조금은 특이한 곳입니다. ㄱ가 구조.. 그래서 공간 설정하는데 약간은 고생이 추가되었네요. ㅎㅎ 화장실 바로 옆에는 세면대와 냉장고를 넣을 수 있는 테이블을 제작 하였습니다. 세면대 반대쪽 벽면에는 선반을 설치하여 매장에서 따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제품을 전시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카운터도 직접 제작했습니다. 진한 그레이톤으로 페인트를 하였구요. 당연히 던애드워드라는 퀄리티 있는 수입 페인트이죠. 안쪽으로 들어가면 피부관리실 인테리어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시술실이 보입니다. 가벽을 세우는 것..

용인 카페 인테리어 "작은카페 시공 현장" [내부링크]

오늘 보실 포스팅은 용인에 작은카페를 시공한 현장이며, 개천이 흐르고 있는 카페 뒷면을 메인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유동인구가 워낙 많은 곳이라 안쪽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파샤트가 시선을 끄는것으로 판단되어서 갈바로 박스를 만들고 방무목데크를 제작하였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을 더욱 살리기 위해서 청고 벽돌을 채택 했습니다. 폴딩도어를 전면부에 설치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게 마시면서 공간을 좀 더 넓게 느끼고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ar 테이블은 블랙과 화이트, 컨셉으로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공간으로 시공 해보았습니다. 천장은 노출천장에 레일조명을 설치하여서 더 넓어보이고 공간감 있게 만들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작은커피숍 인테리어 어떠신가요? 이상 용인에서 카페인테리어 시공을 성공적으로 마친 공감인테리어의 ..

신사역 롯데 멀버리힐스 투자가치를 제대로 지녔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동안 부동산 규제로 인해서 부동산 시장이 많이 위축되었는데요, 아파트의 거래가 뚝 끊길 만큼 강력한세금정책으로 인해 매물이 눈에 띄게 줄었고, 신규로 시장에 진입하는사람들은 시세차익을 보기가 힘들드록바뀌어가고 있었지요. 그렇지만 역시 돈을 벌기위해서는우수한 입지를 가진 곳에 알맞은 주거시설을 마련하여 임대료를 받거나 늘어난가치를 누리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됩니다. 요즘 경기가 많이 안좋아지면서 주머니사정이 여의치 않지만, 그래도다가올 미래를 위해서 근검 절약하면서저축을 계속해왔는데요, 종자돈을 만들어 올바른 투 자를 하고, 수익을 얻고 싶었기 때문이지요. 비록 한번에 크게 오르는 시세의 차이를이용해서 돈을 버는 것은 아니지만, 우수한입지성을 바탕으로 하는 곳에 임대를 놓고, 매달 일정한 월..

일산 식사동 자이3차 모델하우스 구경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결혼을 준비하거나 이사를 준비하면서 어떤 집이 좋을지 눈여겨 보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처럼 내 집마련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지요. 일산이 점점 살기 좋아지면서 많은 아파트들이 들어서고 있고, 분당보다는 자연환경이 잘 남아있어서 그런지 경치도 좋고 주거환경도 좋은 동네 같아요. 그래서 이사를 간다면 이런 곳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고 무엇보다 앞으로 더 많은 성장 가능성이 보이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 일산 식사 자이3차가 들어선다고 하는데 이 곳은 어떨까 하는 마음으로 구경 다녀왔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고 아무래도 인지도와 선호도 브랜드파워에서 1위를 하는 자이다보니 더 호감도가 좋은 곳이라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늦기 전에 구경 다녀오세요~ 일산 식사 자이..

분당 빌라 3D "인테리어 시공 업체 현장 사진" [내부링크]

----------------------------------------------------공사진행중------------------------------------------------------------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개하는 현장은 분당 외곽에 위치한 빌라, 인테리어 시공 현장입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입구는 통로가 좁은감이 있어서 답답해 보이실까봐 창문을 통해서 채광이 더 잘 들어오도록 넓은 창을 내었습니다. 화이트톤의 벽면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안방은 한쪽 벽은 빈티지한 벽돌로 시공하였고 전체적으로 북유럽스타일의 타일과 도기들로 채워져서 화장실과 안방 모두 모던한 유럽스타일로 시공하였습니다. 거실 정면에 멀티룸입니다. 안에서 개인공간이나 홈 트레이닝 공간으로 사용 하 실 수 있습니다...

군포 송정 풍산리치안 오피스텔 정보 [내부링크]

2019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계획과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다이어트 , 자격증, 취업 등등 많은 것들이 있죠? 저는 작년에는 꼭 이사를 가겠노라 다짐했답니다. 하지만 2018년이 다 지나가고 새해가 밝았지만 아직도 그 목표를 이루지 못했죠.. 그래서 이번 해의 목표도 좀더 쾌적하고 좋은집으로 이사가는걸 목표로 세웠답니다. 일단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이 있는것처럼 무작정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금전적인 부분도 뒷바침이 되어야 하겠지만 지난 1년동안 목표해서 모아둔 금액이 있기에 조금만 더 보태면 제 목표를 이룰 수 있을것 같네요. 가만히 앉아서 돈만 모은다고 이사를 갈 수 있는건 아니기에 직접 발품팔아 이곳 저곳 돌아다녀 보았습니다. 인터넷으로도 여러군데 알아보고 전화로도 여러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