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sodeuk의 등록된 링크

 glosodeu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블로그라는게 [내부링크]

블로그로 글로소득 소득을 얻고자 하는 분들에게 고함. 블로그라는게 밑바닥이 제대로 다져져있지 않으면 쉽게 무너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이 글을 읽는 이순간에도 글감을 생각해서 글을 쓰시길 바랍니다...

워프 워드프레스에 관하여 [내부링크]

모두들 워드프레스 한다고 해서 무작정 호스팅 구매해서 워드프레스를 시작하거나 워프 전자책을 구매하는 분들 계신데, 티스토리라도 제대로 좀 하시고 워드프레스로 넘어가시길 조언드린다. 무작정 워프 뛰어들..

글로소득을 얻고자 너무 글에만 열중하고 치중하지 마라 [내부링크]

스트레스 쌓인다. 가볍게라도 1일 1포스팅은 한다고 생각하고, 머리 식힐겸 게임을 하든 음악을 듣든 유튜브를 보든 해라~ 왜냐면 글 길게 쓰고 잘쓴다고, 글 많이 쓴다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진 않더라고~ 인생..

이야 기분 좋다~ 오늘도 방문자 0명! [내부링크]

방문자가 0명이더라도 나는 글을 쓸 것이외다

글쓰는 시간보다 낙장블로그 낙장도메인이나 찾고 비기 비법이나 찾고 전자책 [내부링크]

글쓰는 시간보다 낙장블로그 낙장도메인이나 찾고 비기 비법이나 찾고 전자책사는데 혹은 정보를 모으는데만 시간허비를 많이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시간에 글이라도 한자 더 쓰는게 좋다. Seo고 tier1..

방문자는 없지만 0명 조회수 방문자수 0명이지만 [내부링크]

오늘도 1일 1글을 쓴다 언젠가는 빛을 본다는 생각으로 평화를 빕니다.

그냥 세상 사는 이야기 주워들은 이야기 적다보면 [내부링크]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선에서 글들을 쓰다보면 나중에 언젠가 기록이 되고 돈이 될거라고 봅니다. 글로소득 2021년도 파이팅입니더

겔라 게릴라 [내부링크]

카페 게릴라, 지식인 게릴라, 커뮤니티 사이트 게릴라, 유입 트래픽을 폭발적으로 끌어올리고, 특히 비실명카페같은 곳에 글을 올리고 어차피 아이디 날리는(주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라는게 있다고 하더군.) 건..

잡담을 하면서 [내부링크]

농담따먹기가 듣기 싫은 사람도 있지만, 나도 주로 그렇지만 가끔은 농담을 나누거나 쓰거나 하는것도 가볍게 스트레스를 푸는 것에 좋은 것 같다. 단, 누군가를 험담하거나 욕설을 하거나 수준낮은 말은 좋지 않..

같은 글 여러곳에 복붙 [내부링크]

같은 내용의 글을 여러곳에 복사 붙여넣기 일명 복붙하면 원래 글이 있던 블로그의 검색도 동일문서 중복문서의 양이 상대적으로 검색되는 봇에 많이 걸리기 때문에, 윈윈할 수 없고 루즈루즈 모두 침몰하는 배처..

창조와 모방 [내부링크]

창조는 참으로 어렵다. 근데 창조라고 주장하는 이들 가운데 모방. 특히 인터넷 세계에서는 복붙을 하는 인간들이 많다. 출처라도 남기면 감사하겠으나 내 이 얼마 안되는 글들을 그대로 복붙하는 파렴치한들은 양..

버무리기 [내부링크]

적당하게 실시간 이슈가 되는 꿀 키워드 글들을 바탕으로 글도 쓰고 꾸준히 사람들이 찾게되는 키워드의 글에 대해서도 써가며 컨텐츠를 구성한 블로그가 상당히 가치있는 수익화 수익형 블로그라고 생각한다.

오늘 13시 43분 기준 방문자 0 [내부링크]

그래도 글을 쓰렵니다. 언젠가 노출이 될거라 기도하고 비나이고 비나이다 다리, 발 저리도록 구글쪽으로 절하고 기도하며 글을 쓸랍니다. 아직 0.01달라도 나오지 않는 블로그인 이곳, 언젠가 사람들이 많이 찾아..

손안대고 코풀기 [내부링크]

글로소득, 디지털노마드(라고는 하지만 디지털 노가다)를 위해서 손안대고 코풀기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실상은 몇십분 길게는 한두어시간 노력을 기울이고 수익이 나길 원하는 사람들..

글로소득을 얻고자 할때 하나만 운영하지 말아라~ [내부링크]

분산 투자처럼 분산 운영을 해야한다. 돈이 된다 싶고 괜찮다 싶은 컨텐츠들은 사냥꾼들이 나타나서 신고를 하고 컨텐츠를 훔쳐간다. 여러개로 분산하라는 이유는 그렇게 빼앗긴 컨텐츠는 결국 트래픽 감소로 이어..

매크로 [내부링크]

인터넷 세계를 구경하다보면 광고 매크로 블로그들을 종종 보게 된다. 그게 효과가 있나? 싶겠지만 은근히 매크로를 돌리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은데. 실제 컨텐츠를 보면 눈쌀이 찌푸려지는게 사실이다. 포털사이..

누락 되었을때 [내부링크]

포털사이트 검색이 누락되었을때, 특히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은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누락이 되었다면 / 지금 이 블로그도 누락되어있습니다. 그냥 네이버나 다음은 놓아버리고, 구글, 빙, 줌과 같은 포털사이트를..

글로소득 [내부링크]

글을 써서 소득을 얻는다 = 글로소득 입니다. 수많은 블로거를 비롯한 인터넷에서 글을 쓰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왜 내 블로그는 방문자가 0명일까? [내부링크]

왜 내 블로그는 방문자가 0명일까? 1. 사람들이 관심갖는 내용의 글을 쓰지 않아서. 2. 다음에서는 물론이고(테스트 해봄) 네이버라든지 대한민국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노출이 되지 않아서. 1보다는 2의 이유가..

티스토리 티블 네이버 네블 다음 검색 통누락 질문 답변 [내부링크]

Daum 고객센터에서 답변드립니다. Daum 검색에서는 검색 결과의 품질 관리를 위해 일정 기준에 만족하지 않는 블로그와 블로그의 게시물은 검색에 노출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불법/스..

구글 / 빙 / 줌에서만 유입되는 경우 [내부링크]

다음 네이버에서는 블로그 유입이 없고 구글 빙 줌에서만 유입되는 경우는 구글 / 빙 / 줌 기준으로 해당 포털에서 좋아하는 글감과 글형식을 작성하면 좋은 것 같다. 다음과 네이버는 자체 포털만의 특수한 운영..

키워드 그리고 다음 검색 누락 블로그 날리기~ [내부링크]

글쓰는데 키워드를 찾는 시간을 많이 할애한다고들 전문가들은 말한다. 그런데 그 키워드를 찾다보니 사람들이 유료로 키워드를 돈주고 구독하기도 하고, 어떤사람 들은 인기검색어만 키워드로 쓰기도한다. 근데..

뿌리기와 그냥 누가 보건 말건 꾸준히 글쓰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많은 커뮤니티, 카페, 카카오톡 단체 오픈채팅방, 네이버 밴드 등에 이슈가 될만한 글 떡밥을 뿌리기 vs 누가 내 블로그 보건 말건 꾸준히 글쓰기 나는 꾸준히 글쓰기를 택하겠다

어제 잠시 구글 서비스(유튜브, 구글플레이 스토어, 구글 애드센스)가 중단되었는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확인과 구글플레이, 그리고 유튜브가 어제 잠시 먹통이었다. 궁금한게 먹통이 된 가운데 유튜브에서 광고되지 않은 광고금액과 그시간에 라이브 방송을 하려고 준비했다가 하지 못하여 손해를..

전자책 애드센스, 제휴마케팅을 비롯한 이야기 [내부링크]

몇백만원짜리 전자책부터 몇만원짜리 전자책까지 전자책 범람의 시대이다. 여러가지 정보를 pdf 파일이나 hwp에 짜집기해서 판매하는 전자책은, 사람들의 또다른 수입원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 정보라는 것이 점점..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한 글자수 [내부링크]

어떤이는 500자 이상만, 어떤이는 1500자 이상 등등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게시물별 글자수가 정해져 있다고 하는데, 다 틀렸다. 비법 글자수 그런거 없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글 몇십자로 몇줄에 승인되기도..

펍밴 펍밴이란? [내부링크]

다음에서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게시물에 수동으로 달았을때, 게시물의 다음 포털에 노출 누락되는게 펍밴이라고 한다. 펍이 뭐냐면 애드센스에 "pub-뒤에 숫자"가 각각 애드센스 계정별로 승인되면 부여되는데,..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무료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무료로 이용하기 방법을 찾아야한다

사기꾼들이 판을 치고 있다 [내부링크]

전자책은 대부분 단물빠진 잔기술이 많고, 유료 강의는 하다가 패널티를 먹는 기술은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휴마케팅이나 애드센스나 잘되면 본인 스스로 다 해먹지, 누구도 쉽게 자신만의 비법을 알려주진 않는..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소득을 올리는 사람들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가 달린 곳들을 보았다 추정되는 애드센스 수익이 높은 방법을 정리해보면 1. 커뮤니티 사이트를 키워서 애드센스를 달고 수익을 얻는 경우 2. 네이버 지식인에 사람들의 질문에 본인의 티스토리 주..

구글 애즈 Google Ads [내부링크]

2018년 7월 23일까지 구글 애드워즈(Google Adwords)였던 서비스 지금은 구글 애즈라고 불리운다. 구글 애드센스가 광고를 자신의 사이트나 블로그에 게재해서 광고 노출 비용을 지급받는 거라면, 구글 애즈..

앵커광고 하단에 게재하기 google adsense 상단 게재 중지하기 [내부링크]

앵커광고 하단에 게재하기 google adsense 상단 게재 중지하기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고자 글을 쓰다보면 그럴때가 있다. [내부링크]

마음이 느긋하거나 여유자금이 있어서 금전적인 부담이 없는 분들은 아닐 수 있겠지만,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을 수시로 확인하는 분들은, 아니 글을 이렇게나 많이 쓰고, 컨텐츠도 딱딱딱 정리 잘해서 어디에도 없..

구글 애드센스 진짜 돈이 될까 ? [내부링크]

일단 구글 애드센스가 돈이 될까 걱정하기 전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해 글을 무진장 많이 쓰길 바란다. 먼저 1000자 이상 글을 10개정도 쓰고, 승인요청 해보았다가, 승인이 안되면 다시한번 1000자이상의 글..

코로나 시대 글을 써서 돈을 벌 수 있을까? [내부링크]

가짜 껍데기는 가라~ 그동안 재택근무라든지 알바라든지 여러가지를 이야기하며, 나의 시간을 빼앗는 일들이 너무나도 많았다. 2020년 12월 4일 기준으로 여태 경험해보고 그나마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애플워치se 사는 방법 [내부링크]

애플워치se 사는 방법 애플워치SE 애플워치6세대 애플워치 >>>애플와치 6세대 애플와치 se 구매링크<<< 애플워치 6세대 SE 쿠팡 40mm 44mm 싸게사기 태양 및 별 관측 SolarWatch로 낮과 밤의 변화 주기..

애플워치6세대 애플워치SE 애플워치싸게 사기 [내부링크]

애플워치6세대 애플워치SE 애플워치싸게 사기 애플워치SE 애플워치6세대 애플워치 >>>애플와치 6세대 애플와치 se 구매링크<<< 애플워치 6세대 SE 쿠팡 40mm 44mm 싸게사기 태양 및 별 관측 SolarWatch로..

갤럭시폴드2 자급제 공기계 싸게사기 [내부링크]

갤럭시폴드2 자급제 공기계 싸게사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공기계, 미스틱 브론즈, 256GB <상품정보 보기> 2,398,000원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공기계, 미스틱 블랙, 256GB <..

갤럭시 폴드2 자급제 공기계 지플립2 z플립2 싸게 사기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2 자급제 공기계 지플립2 z플립2 싸게 사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공기계, 미스틱 브론즈, 256GB <상품정보 보기> 2,398,000원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5G SM-F916, 공기계, 미..

최저가로 구매하는 삼성 5도어 냉장고 (RH81R9161SL) [내부링크]

최저가로 구매하는 삼성 5도어 냉장고 (RH81R9161SL) 삼성 브랜드위크 폭넓은 구성품 할인혜택을 만나보세요 | 8월 삼성브랜드 위크 할인 제품 정리 갤럭시z폴드2 자급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싸게사기 갤럭시..

갤럭시폴더2 사전예약 쇼핑검색 종합정보 [내부링크]

갤럭시폴더2 사전예약 쇼핑검색 종합정보 SM-F707 삼성 갤럭시 Z 폴드2 사전예약 & Z플립 5G 싸게사는 법 SM-F916 싸게 사기 , 싸게 사는 방법 갤폴드2 지플립2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자급제 공기계 성지 지..

출시일 > 갤럭시폴드2 사전예약 혜택 안내 [내부링크]

출시일 > 갤럭시폴드2 사전예약 혜택 안내 SM-F707 삼성 갤럭시 Z 폴드2 사전예약 & Z플립 5G 싸게사는 법 SM-F916 싸게 사기 , 싸게 사는 방법 갤폴드2 지플립2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자급제 공기계 성지..

쿠팡 갤럭시Z폴드2 [내부링크]

쿠팡 갤럭시Z폴드2 SM-F707 삼성 갤럭시 Z 폴드2 사전예약 & Z플립 5G 싸게사는 법 SM-F916 싸게 사기 , 싸게 사는 방법 갤폴드2 지플립2 갤럭시 폴드2 사전예약, 자급제 공기계 성지 지플립2 갤폴드2 싸게 사기..

9월 쿠팡 애플브랜드위크 안내, 아이폰 세일, 아이패드, 맥북 추가할인(#쿠팡브랜드위크 #쿠팡애플브랜드위크) [내부링크]

9월 쿠팡 애플브랜드위크 안내, 아이폰 세일, 아이패드, 맥북 추가할인(#쿠팡브랜드위크 #쿠팡애플브랜드위크) [쿠팡] Apple 브랜드위크 최대 30만원 할인 (~9/13) 즐겨찾기/북마크를 미리 해두시면 할인..

+ [쿠팡] 애플 9월 브랜드위크 소식 _아이폰,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가격은? [내부링크]

+ [쿠팡] 애플 9월 브랜드위크 소식 _아이폰,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아이패드 가격은? [쿠팡] Apple 브랜드위크 최대 30만원 할인 (~9/13) 즐겨찾기/북마크를 미리 해두시면 할인행사 브랜드 위..

[역대급 할인] 삼성 노트북 구매 찬스! 삼성 갤럭시북 브랜드 위크 [내부링크]

[역대급 할인] 삼성 노트북 구매 찬스! 삼성 갤럭시북 브랜드 위크 삼성 브랜드위크 폭넓은 구성품 할인혜택을 만나보세요 | 8월 삼성브랜드 위크 할인 제품 정리 갤럭시z폴드2 자급제 갤럭시 버즈 라이..

9월 쿠팡 브랜드위크 맥북에어 쿠팡 애플 브랜드위크 [내부링크]

9월 쿠팡 브랜드위크 맥북에어 쿠팡 애플 브랜드위크 [쿠팡] Apple 브랜드위크 최대 30만원 할인 (~9/13) 즐겨찾기/북마크를 미리 해두시면 할인행사 브랜드 위크 특가좌표를 항상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애플워치 싸게 사기 갤럭시워치 싸게 사기 [내부링크]

애플워치 싸게 사기 갤럭시워치 싸게 사기 순위  상품 / 가격  1 Apple 애플워치3 GPS 38mm + 알루미늄 케이스, 스페이스그레이(MTF02KH/A), 블랙(밴드) <상품정보 보기> 259,000원  2 Apple 애플워치3 G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