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flfhfh5103의 등록된 링크

 gnflfhfh51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3건입니다.

이색 돈카츠들이 가득한 오유미당 (Feat. 오지개 돈카츠, 돈마호크 돈카츠) [내부링크]

이색 돈카츠들이 가득했던 오유미당 오유미당은 2021 한국소비자평가 1위 프랜차이즈 돈까스 부문을 수상할정도로 만족도 높은 수제 돈카츠 맛집인데요. 오색빛깔이 나는 오지개 돈카츠부터 통뼈등심을 그대로 튀..

진짜 꿀을 넣어 더 달콤해진 메가커피 허니 퐁크러쉬 [내부링크]

진짜 꿀을 넣은 메가커피 허니 퐁크러쉬 메가커피의 인기메뉴중 하나인 퐁크러쉬는 죠리퐁과 스무디가 만나 바삭하면서도 시원 달콤함을 느낄수 있는 시그니쳐 메뉴인데요. 최근 죠리퐁 대신 진짜 꿀을 넣어 만든..

어딘가 뒤바뀐듯한 아이스크림 스크류 주물러와 빠삐코바 [내부링크]

어딘가 뒤바뀐듯한 스크류 주물러와 빠삐코바 봄향기 가득했던 봄이 벌써 끝나고 무더운 여름이 오는듯한데요. 날씨가 덥워지다보니 무인가게나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는 빈도수도 높아지는 듯 합니다. 오늘..

짜장과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난 취향저격 콕!콕!콕! 마요짜장볶이 [내부링크]

취향저격 콕!콕!콕! 마요짜장볶이 후기 오뚜기에서 새롭게 내세운 '취향저격 콕콕콕'의 슬로건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하게 한다는 의미인데요. 치즈볶이와 스파게티를 섞은 '치즈게티'와 짜장볶이와 라면..

미니화로에 직접 구워먹는 규카츠! 세종 나성동 맛집 규카츠정 [내부링크]

미니화로에 구워 먹는 규카츠 맛집, 규카츠정 나성동 번화가에 위치한 규카츠정은 세종 규카츠 맛집중 하나인데요. 개인당 미니화로를 이용해 직접 구워먹는것이 규카츠정의 특징입니다. 규카츠정의 규카츠는 소..

10대 슈퍼푸드 아로니아 샤워종을 사용하는 나성동 인기카페! 연희동 베이커리 [내부링크]

슈퍼푸드를 사용하는 베이커리 카페, 연희동 베이커리 연희동 베이커리는 세종시 나성동의 인기 카페로 모든빵을 천연발효종인 '아로니아 샤워종'으로 만들고 있는데요.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프랑스 버터를 사용한 나성동 화덕피자 맛집 버터솝 [내부링크]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버터솝 버터솝은 사람을 달래기 위한 작은 선물의 뜻으로 피자의 끝부분까지 즐기실 수 있도록 버터를 제공하는게 특징인데요. 프랑스 버터를 사용해 버터솝만의 ..

좋은 음식 대접하고 싶을 때 가는 세종시 초밥 맛집 장정초밥 [내부링크]

깔끔해서 대접하고 싶을 때 가는 초밥 맛집 장정초밥 장정초밥은 세종시 대표 초밥 맛집으로 깔끔하면서도 정갈하게 초밥이 나와 좋은 사람들과 함께 식사대접하기에도 상당히 좋은 초밥집인데요. 테이크아웃 또..

아몬드와 아카시아꿀이 들어간 달콤한 맛동산 꿀단지 [내부링크]

꿀이 들어가 더 달콤해진 맛동산 꿀단지 해테제과에서 올 봄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시즌 에디션 '맛동산 꿀단지'를 출시했는데요. 기존 맛동산에 국산 아카시아꿀을 사용해 더욱 더 달콤해..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는 세종시 대형 카페 테라로사 [내부링크]

세종시 대형 카페 테라로사 강릉의 유명한 카페인 테라로사가 세종에도 생겼는데요. 다양한 커피와 티종류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까지 유명해서 얼른 방문해봤습니다. 테라로사 위치 및 영업시간 위..

세종시 랜드마크 금강보행교 이응다리의 멋진 야경 [내부링크]

금강보행교(이응다리) 야경 후기 금강보행교는 세종특별자치시청 앞에 위치한 금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로 국내에서 가장 긴 보행 전용 다리라고 합니다. 세종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건설기간은 무려 3년 6개월이..

극한직업에 소개된 전국에 하나 남은 바나나과자 (Feat. 옛날과자 굽는 아저씨) [내부링크]

전국에 하나 남은 옛날과자 굽는 아저씨의 바나나과자 오늘은 극한직업에서 소개됐던 전국에서 하나 남은 바나나과자 공장을 운영하는 옛날과자 굽는 아저씨의 바나나과자를 소개드리려합니다. 어릴..

맵부심 가득한 짜장라면 틈새라면 매운짜장 후기 [내부링크]

맵부심 한가득 틈새라면 매운짜장 저는 개인적으로 짜장면을 먹을때 고추가루나 짬뽕 국물을 뿌려 매콤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짜장라면 중에선 매콤함을 살린 라면을 찾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매콤한 라면의..

'내돈내산' 정말 만족했던 서울 노원 맛집 Best 10 [내부링크]

서울 노원 맛집 Best 10 오늘은 직접 맛봤던 노원구 맛집중에 가장 만족했던 노원 맛집 Best 10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노원구에서 데이트 혹은 괜찮은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

한국인 입맛에 딱맞는 오산 마라탕 맛집! 라화쿵부 [내부링크]

라화쿵부 오산원동점 마라탕, 미니꿔바로우 후기 올해 초 오산원동에도 마라탕 맛집인 라화쿵부가 오픈했는데요. 라화쿵는 맛있는녀석들, 투데이, 혼밥특공대등 다양한 방송에도 출연하며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프리미어 월드콘 까마로사 딸기 아이스크림 후기 [내부링크]

프리미어 월드콘 까마로사 딸기 후기 요즘 날씨가 따뜻하다 못해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더위를 피하기 위해 근처 무인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갔다가 발견한 프리미어 월드콘 까마로사 딸기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뚜레쥬르에서도 팔기 시작한 요즘대세 소금빵!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후기 [내부링크]

뚜레쥬르 소금버터롤 후기 요즘 핫한 빵중 하나인 소금빵을 뚜레쥬르에서도 판매하기 시작했는데요. 시오빵 혹은 소금버터롤이라고도 불리는 소금빵은 버터를 말아 굽고 그위에 소금을 올려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츄파춥스가 젤리를? 길이에 놀란 츄파춥스 사워벨트 1미터 [내부링크]

길이가 무려 1M나 되는 츄파춥스 사워벨트 1M 후기 오늘 소개드릴 젤리는 주전부리를 찾으러 이마트24에서 구경하다 우연히 발견한 츄파춥스 사워벨트 1M입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막대사탕의 대표 브랜드인 츄파..

돼지 한마리에 딱 1대만 나오는 궁극의 부위 숄더랙! 신도세기 세종도담점 [내부링크]

발명 특허까지난 신도세기의 금돼지 숄더랙 신도세기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품종이 다른 고품질 프리미엄 돈육을 맛볼수있는 돼지고기 맛집인데요. 특히 신도세기의 대표메뉴중 하나인..

피넛버터와 햄버거의 만남, 버거킹 피넛버터 스태커 + 통새우와퍼 후기 [내부링크]

버거킹 피넛버터 스태커 후기 세계적인 햄버거 프렌차이즈인 버거킹에서 크리미하고 고소한 피넛버터를 넣은 햄버거인 피넛버터 스태커를 출시했는데요. 궁금해서 먹어봐야지 생각만하고 미루다가 드디어 먹어본..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메밀면을 집에서 즐기다! 이마트 유림면 [내부링크]

미쉐린의 맛을 담은 이마트 유림면 이마트 피코크 유림면은 서울의 3대 메밀 전문점이면서 50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유림면과 이마트가 협업을 하여 만든 라면인데요. 간단하게 유림면을 소개하자면 서소문동..

이마트 건강음료 추천! 피코크 마몰로 뷰티 콜라겐 주스와 블렌디드 자두 [내부링크]

피코크 마몰로 콜라겐 주스 & 블렌디드 자두 이마트에는 많은 음료가 있는데요. 그중 평소에 자주 볼수없던 음료인 콜라겐 주스와 자두음료를 발견해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마몰로는 피코크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

홍콩 현지인이 만든 새우완탕 맛집! 홍콩가정식 전문점 클렘스 [내부링크]

클렘스 클렘스는 오산에 있는 홍콩가정식 맛집으로 홍콩 현지인 사장님께서 전메뉴를 화학조미료를 최소화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오산 맛집인데요. 친숙한 메뉴인 쌀국수부터 삼치볶음밥이나 광동식 생선찜..

수제만둣집 맛을 담은 비비고 진한 고기만두 & 김치만두 [내부링크]

진한 고기만두 & 김치만두 개인적으로 냉동만두 중에서 비비고 만두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비비고의 새로운 인기 시리즈인 수제만둣집 맛 만두 중 하나인 진한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소개드리려합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은 떠먹는 요거트 요거톡 - 스타볼, 초코그래놀라 [내부링크]

풀무원 요거톡 간편하게 먹기 좋은 떠먹는 요거트 중 풀무원 다논의 요거톡을 소개드리려합니다. 풀무원 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원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

참숯에 구워 먹는 최고급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 전문점 비프리아 [내부링크]

비프리아 세종시 한솔동에 위치한 비프리아는 질 좋은 소고기를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종시 맛집인데요. 특히 최고급 참숯에 얼리지 않은 프라임 등급의 생고기를 구워 고기의 풍미를 ..

달걀인 줄 알겠지만 사실은 도넛인 이색 디저트 달걀인 줄 알도넛! [내부링크]

이마트24 - 달걀인 줄 알도넛 이마트24는 디저트 상품을 강화하고자 MZ세대를 공략하는 '달걀인 줄 알도넛'을 출시했는데요. 달걀인 줄 알도넛은 달걀 모양의 케이스에 계란과 비슷한 모양과 크기의 도넛을 넣어..

이마트 간식 코너에서 즐긴 오코노미야끼와 타코야끼 [내부링크]

해피야끼 -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 이마트 간식코너에는 주기적으로 분식, 호떡, 코로케등 다양한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때마침 볼일이 있어 이마트를 방문해보니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저도모르게 간식..

영화볼때 먹기 좋은 과자! 달콤 바삭 바나나킥 팝콘 [내부링크]

바나나킥 팝콘 퇴근 후, 혹은 주말에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 한편 보면서 과자를 먹는게 하루의 낙인데요. 편의점에서 어떤 과자와 함께 영화를 볼까하다가 발견한 과자 바나나킥 팝콘을 소개드리려합니다. 바나나..

실내 데이트 추천! 세종 가볼만한 곳 국립세종수목원 [내부링크]

국립세종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은 국가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곳으로 온대중부권역 산림생태계의 현지 외 보전과 연구, 정원 문화 산업등을 연계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수목원인데요..

딸기 속 달콤한 연유가 가득! 달콤한 간식 딸기연유 만들 [내부링크]

딸기연유 만들기 추운 겨울이 좋은 이유중 하나는 바로 달콤한 딸기의 제철이기 때문인데요. 서서히 날씨가 풀리면서 딸기를 볼 수 있는 시간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때마침 이마트에서 장을 보던중 맛있어 새빨갛..

몽쉘로드 2탄! 태극당과 몽쉘이 만난 사과잼 로루케익 [내부링크]

몽쉘 태극당 에디션 - 사과잼 로루케익 롯데제과의 대표 간식인 몽쉘은 디저트 맛집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프로젝트 '몽슐랭 로드'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1946년부터 시작해 서울에서..

이마트 프리미엄 초밥 스시블랙 참숭어초밥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프리미엄 초밥 - 스시블랙 스시블랙은 기존 초밥보다 생선회의 양을 늘려 식감과 풍미를 높인 시그니처 초밥을 말하는데요. 2주마다 신상품을 내놓으며 시기마다 제철이거나 트랜드인 상품을 내놓는 키친델..

간편하고 먹기 좋은 케밥 맛집 범스케밥 세종점 [내부링크]

범스케밥 세종점 최근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서서히 날씨가 풀려 산책을 자주 나가는데요. 걷다보니 배도 고프고 간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 뭐없을까 하다가 발견한 케밥 맛집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케밥은 터키의..

배달로 즐긴 다양한 연어와 육회 요리! 육회바른연어 [내부링크]

육회바른연어 오늘은 맛있고 다양한 종류의 육회와 연어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배달로 즐길 수 있는 육회바른연어 후기를 전해드리려합니다. 육회바른연어는 홍대, 왕십리, 안양등에서 돈까스, 회, 일식부분에서 맛..

저녁에 가면 예쁜 세종 카페 블루샥과 시그니쳐 커피인 샥라떼 [내부링크]

블루샥 비가 그친 저녁 산책겸 주변을 걷다가 우연히 예쁜카페를 발견했는데요. 화이트톤의 예쁜 내부인테리어와 야외에는 푸릇푸릇한 녹색 인조잔디 바닥과 예쁜 테이블이 정말 눈에 띄었습니다. 블루샥은 청량..

미니스톱 점장님이 알려주신 미니스톱의 효자 메뉴 [내부링크]

미니스톱 - 소프트크림 미니스톱의 소프트크림은 미니스톱을 대표하는 디저트 상품으로 파스퇴르 원유를 함유해 풍부한 우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인데요. 오랜기간동안 사랑을 받아온 스..

귀여움이 폭발한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춘식이 캔들워머 [내부링크]

캔들워머 - 라이언&춘식이 집안에 은은한 캔들향이 나도록 캔들워머를 알아보던 중 카카오프렌즈에서 방 안을 좋은 향기로 채워줄 캔들워머를 발견해 바로 구입했는데요.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캔들워머 라이언&..

배달로 즐기는 샌드위치 맛집 달리는커피! [내부링크]

달리는커피 간단하게 샌드위치등 브런치를 즐기고 싶지만 밖으로 나가기 귀찮을때 배달로 '달리는커피'를 주로 애용하는데요. 달리는커피는 신선한 야채가 가득한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맛있는 ..

제주도 여행가면 추천하는 제주 맛집 BEST 10 [내부링크]

제주 맛집 BEST 10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을 가면서 직접 먹어보고 추천받은 수많은 맛집 중에서 재방문의사가 있을 정도로 기억에 남은 맛집들을 정리해서 추천해드려고 합니다. 가족, 연인 혹은 친구들과 제주도..

커피에 홍삼을 더하다! 정관장 카페 사푼사푼 [내부링크]

사푼사푼(SAPOON SAPOON) 사푼사푼은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이 운영하는 건강 라이프 스타일 콘셉의 카페입니다. 스푼과 홍삼의 핵심성분인 '사포닌'의 합성어인 사푼사푼은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을 뜻하..

나만의 작은 비밀정원! 자연 체험 레스토랑 글린정원 [내부링크]

글린정원 세종점 많은 사람들이 힐링하고자 바다, 산등 자연으로 여행을 가기도 하는 만큼 힐링이 중요시되고 있는데요. 글린정원은 도심 속 나만의 작은 비밀정원이라는 컨셉으로 자연체험이 가능한 플랜테리어..

다시 방문한 가성비 넘치는 패밀리 레스토랑! 라라코스트 [내부링크]

라라코스트 오산점 퇴근 후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외식을 하기로 결정했는데요. 동생이 좋아하기도하고 여자친구와도 함께가서 토마호크카츠파스타와 바베큐폭립을 즐겼던 라라코스트 오산점..

세종의 대표 빵집! 무려 30만개나 팔린 첼시 베이커리의 서산 육쪽마늘빵이 특별한 이유 [내부링크]

첼시 베이커리 첼시베이커리는 반죽부터 오븐까지 모든 과정을 최고의 제빵사와 파티쉐가 함께하는 세종 대표 수제 베이커리입니다.당일 생산하여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여 매일매일 신선하고 따뜻한 ..

편의점 음식 GS25 마제소바와 청계란이 만나 더욱 고소해졌다! [내부링크]

GS25 마제소바 X 청계란 GS25에서 저녁으로 뭘 사먹을까 고민하던 중 떡볶이와 함께 있는 냉장코너에서 굉장히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의 편의점 음식을 발견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마제소바였습니다. 평소 국수, 라..

강릉 여행을 준비한다면 추천하는 강릉 맛집과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강릉 여행 추천 맛집과 가볼만한 곳 강릉하면 커피거리부터 경포대, 순두부마을등 가보고 싶은 곳이 정말 많은데요. 강릉 여행을 가면 후회하지 않을 추천 맛집과 가볼만한 곳을 소개드리려합니다.! 강릉역 주변..

맘스 터치 펩시 제로 슈거세트 주문하고 아이유 브로마이드를 받자! [내부링크]

맘스터치 - 펩시 제로 슈거세트 후기 저녁으로 오랜만에 맘스터치햄버거가 땡겨서 맘스터치 오산시청점을 찾아갔는데요. 싸이버거와 큼지막하고 맛있는 치킨패티가 유명한 맘스터치는 빠르게 보다 all바르게 엄마..

[세종] 집에서 즐기는 맛있는 배달 곱창 맛집 시카고곱스 [내부링크]

시카고곱스 시카고곱스는 집에서도 편하고 맛있는 소곱창과 양대창을 즐길수있는 곱창 배달 맛집입니다. 특히 소부산물 중에서도 고급 부위인 '특양'을 가성비넘치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좋은 퀄리티까지 유..

해태에서 작정한 홈런 볼 4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홈런볼 커스타드크림 [내부링크]

홈런 볼 커스타드크림 해태 제과에서 홈런 볼 출시 41주년을 맞아 커스타드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는데요. 부드러운 슈 특유의 고소함과 진한 바닐라 향의 커스타드 크림의 맛을 잘 살린 홈런볼 커스타드..

맵고 달고 짭잘한 맵단짠의 조합! 명랑핫도그 트리플 세트 [내부링크]

명랑핫도그 - 트리플 세트 오랜만에 핫도그가 먹고싶어 명랑핫도그로 바로 달려갔는데요. 명랑핫도그의 장점은 역시 오픈형 주방에 주문과 동시에 핫도그 제조에 들어가 따뜻하고 바삭한 핫도그를 바로 즐길 수 있..

커다란 춘식이 등장했다! 굿잠 수면안대 메가바디필로우 [내부링크]

굿잠 수면안대 메가바디필로우 (춘식이) 3월 12일 카카오프렌즈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굿잠 메가바디필로우 3종세트를 30%할인하는 가격에 판매했었는데요. 평소에 춘식이를 좋아하는 것을 알던 여자친구님께서 화..

[세종] 라이스페이퍼로 만들어 쫄깃함이 살아있는 떡볶이 맛집 마녀식탁 [내부링크]

마녀식탁 세종에 위치한 마녀식탁은 100% 수제 라이스페이퍼 떡볶이 전문점인데요. 라이스페이퍼 떡볶이는 라이스페이퍼 속 떡과 햄, 치즈를 넣고 돌돌말아 만든 떡볶이로 라이스페이퍼 특유의 쫄깃함을 극대화시..

[세종] 참다랑어 한판 신나게 즐기기 좋은 참치한마리 [내부링크]

참치한마리 여러분들은 혹시 참치 좋아하시나요? 참치는 크기가 큰 생선인 만큼 부위별로 맛과 식감이 다른것이 특징인데요. 저는 기름지고 고소한 뱃살부터 담백하고 부드러운 등살까지 전부 좋아하는 편입니다...

[세종] 이원일 셰프의 가성비 최고인 도넛 맛집 파파도나스 [내부링크]

파파도나스 - 세종새롬점 파파도나스는 꽈배기, 찹쌀도넛등의 메뉴에서 크림도넛을 새롭게 추가해 런칭한 브랜드인데요. 특히 스타셰프인 이원일 셰프가 공동대표로 있어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도 높으며 SNS를 통..

[고속터미널역] 두툼한 베이컨과 스테이크를 한번에 스테이크베이컨BBQ버거 [내부링크]

모스버거 - 스테이커베이컨BBQ버거 모스버거는 1972년을 시작으로 약 50년 전통의 프랜차이즈 햄버거집인데요.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와의 차별을 두기위해 고객과의 3가지 약속을 내걸었습니다. 첫번째로 조금..

[노원] 줄서서 먹은 보람이 가득했던 대만식 우육탕면, 가지새우튀김 맛집 위안바오 [내부링크]

위안바오 코로나 이전 해외여행을 자유롭게 갈수있던 시절 대만여행은 대부분 먹으러 가는 여행일 만큼 맛있는 먹거리가 많았는데요. 우육면과 딤섬 그리고 다양한 길거리음식들이 대만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줬..

슈퍼푸드 귀리를 넣어 더 고소하고 더 건강해진 오트하임 [내부링크]

오트하임 크라운제과에서 국내 처음으로 슈퍼푸드인 귀리를 넣은 건강한 웨하스 오트하임을 출시했는데요. 올해 초 쵸코하임 블랙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ㅇㅇ하임 시리즈 인 것 같은데요. 귀리를 찰떡궁합인 우유에..

[세종] 게임도 하고 다양한 먹거리도 즐기는 포텐PC방 [내부링크]

포텐PC방 - 세종본점 과거 PC방에서는 게임만하고 먹거리를 즐겨봤자 컵라면 혹은 음료수가 전부였는데요. 요즘에는 치킨부터 볶음밥,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카페를 연상케하는 음료까지 다양한 메뉴..

[세종] 맛있어져서 돌아왔구나! 오태식해바라기치킨! [내부링크]

오태식해바라기치킨 - 해바라기아줌마반반치킨 후기 영화 '해바라기'를 본적 있으신가요? 오늘은 김래원 주연의 영화 '해바라기' 컨셉의 치킨집으로 '해바라기' 영화 제작사 측에 저작권에 대한 허락을 받고 작중..

[세종] 오! 잇츠데이와 든듬점심 행사로 롯데리아 200% 즐기기 [내부링크]

롯데리아 - 세종첫마을점 3월 5일 집에서 뒹굴거리다 롯데리아 행사 알림 카톡이 왔는데요. 다름아닌 매월 5일에 진행하는 오! 잇츠데이 행사이벤트로 오랜만에 햄버거도 땡겼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있어 고민하..

[세종] 통통한 쭈꾸미와 삼겹살을 야무지게 비벼 먹을 수 있는 헬로우 낙곱새 [내부링크]

헬로우낙곱새 - 세종점 오늘 소개드릴 세종 맛집은 부산의 명물 낙곱새를 메인으로 낙지 & 쭈구미가 맛있는 헬로우 낙곱새를 소개드리려합니다. 헬로우 낙곱새의 특징으로는 부산의 명물인 낙곱새를 세종에서도..

[서울] 1200년 전통의 나가사키 장인들의 손맛을 재현한 타쿠미 나가사키 [내부링크]

타쿠미 나가사키 타쿠미 나가사키는 미식의 고장 나가사키에서 온 장인의 기술과 우리의 건강한 식재료를 접목한 프리미엄 일식 브랜드입니다. 특히 일본 최초의 우동이자 3대 우동으로 꼽히는 고토우동과 일왕..

학창시절 추억의 매점빵이 돌아왔다! '매점왕 돈갑내기' [내부링크]

매점왕 돈갑내기 리뷰 오늘은 GS25의 신상 햄버거 '매점왕 돈갑내기를 리뷰해보려합니다. 돈갑내기는 제가 고등학교 시절 배고플때마다 매점에서 자주 사먹던 옛날 햄버거인데요. 지난번 리뷰했던 포켓몬빵에 이어..

[세종] 30주년 기념 미피 레전드 3 종을 한판에 즐기는 미스터트리오 [내부링크]

미스터피자 세종정부청사점 - 미스터트리오 후기 저녁에 뭘먹을까 고민을 하며 걷다가 발견한 미스터피자 세종정부청사점입니다. 평소에는 피자는 배달로 자주시켜먹었는데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어보고 싶더라구..

[세종] 속이 꽉찬 특별한 김밥과 우동이 맛있는 모락모락 [내부링크]

모락모락 모락모락은 다양한 김밥과 우동 그리고 튀김을 파는 분식집인데요. 속이 꽉찬 김밥과 우동에서 김이 모락모락 날정도로 따뜻한 맛집입니다. 건물에 지하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되며 평..

BTS도 인증한 돌아온 포켓몬빵 리뷰 [내부링크]

최근 레트로 열풍에 SPC삼립은 1998년 첫 출시했던 포켓몬빵을 '그때 그 추억 소환'을 콘셉으로 '돌아온 포켓몬빵'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출시된 빵은 총 7종으로 과거 인기가 많았던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세종] 입이 즐거웠던 서가앤쿡 푸짐한 목살 파히타 한상 [내부링크]

어쩌다보니 지인에게 서가앤쿡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었는데요. 언제갈까 고민만하다가 때마침 근처에 갈일이 생겨서 바로 서가앤쿡을 방문했습니다.! 서가앤쿡 세종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라스트오..

하루 세번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즐기는 오늘하루 초콜릿 [내부링크]

요즘엔 라이프스타일을 굉장히 중요시 여겨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하고있는데요. 그런 요즘 세대들을 위해 '갓생' 사는 신입MD들이 인생템을 기획하는 프로젝트인 갓생기획에서 내놓은 오늘하루 초콜릿을 리뷰해보..

[오산] 토박이들만 아는 얼큰하고 깔끔한 감자탕 맛집 춘희 감자탕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드릴 감자탕 맛집은 예전 직장에서 회식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감자탕 맛집인데요. 다들 하나같이 우린 회식메뉴가 감자탕으로 정해지면 무조건 여기로 온다고 강력 추천해준 맛집입니다. 집에서도 혹시..

[오산] 기다란 횟감을 이용해 식감을 살린 긴꼬리초밥 맛집 오와스시 [내부링크]

스시집마다 초밥의 모양과 스타일이 다 다른데요. 어떤집은 밥이 많기도하고 어떤집은 두툼함이나 크기를 강조하기도하고 어떤집은 플레이팅에 신경을 많이 쓰기도하고 각자 스시집마다 매력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티타임에 함께 즐기기 좋은 편의점 신상 투데이 스노우볼 [내부링크]

오늘도 집앞 세븐일레븐에서 간식거리를 찾아 두리번 거리던 중 발견한 투데이 스노우볼을 리뷰해보려합니다. 투데이 스노우볼은 밀크맛과 커피맛 2가지가 있으며 개당 1,000원으로 크게 부담가지 않..

세븐일레븐 신상 수미네 묵은지김치 찌개라면 [내부링크]

오늘은 세븐일레븐은 김수미와 함께 자체브랜드인 PB 세븐셀렉트에서 출시한 '수미네 묵은지김치찌개라면'을 리뷰해보려합니다. 지난 1월 말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컵라면으로 간장게장부터 수미네반찬까지 믿..

[인천] 바삭한 식감을 잘살린 돈까스 맛집 미스터빠삭 [내부링크]

요즘따라 돈까스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땡기는데요. 퇴근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돈까스 맛집을 소개드릴까합니다. 미스터빠삭 계산역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인천 계산..

[세종] 辛 김치 生 삼겹살의 조합! 봉할매 김치찌개 [내부링크]

길거리를 걷다 삼겹살집 앞을 지나가면 삼겹살 냄새의 유혹을 참기가 정말 힘든 것 같습니다. 출출한 저녁식사시간 유혹을 이겨내지 못하고 저녁은 삼겹살로 정했는데요. 봉할매 김치찌개 세종본점 <영업시간> 매..

[세종] 곱창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화사의 곱창집 대한곱창 [내부링크]

과거 나혼자산다에 화사가 출연해 야무진 곱창먹방을 보여줬었는데요. 방송이후 곱창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해 몇몇 곱창집은 곱창이 없어서 못팔정도로 곱창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그 덕에 화사는 곱창홍보대..

[공릉] 메뉴에 이름을 내건만큼 정성 가득한 브런치카페 마이브라더스 [내부링크]

마이브라더스는 당큰마켓 거래를 하려다가 알게된 곳인데요. 판매자분께서 마이브라더스 앞에서 만나자고 하셔서 거래도할겸 브런치를 먹으러 마이브라더스에 가게됐습니다. 마이브라더스 <영업시간> 화~일 : 09:3..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즐기는 멕시코 음식 맛집 타코벨 [내부링크]

서울고속버스터스터미널은 상당히 넓다보니 어느 방면으로 떠나는지에 따라 위치며 주변 음식점들과 분위기가 바뀌는 분위기인데요. 식당이나 카페를 골라서 가는것도 고속버스터미널의 재미가 아닐까합니다. 타코..

[세종] 토핑을 골라먹는 재미가 가득한 마라탕 맛집 신라몽 [내부링크]

저는 마라탕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얼큰하면서도 국밥과 비슷한 국물맛에 다양한 야채와 완자등 원하는대로 토핑을 넣어 취향껏 즐길 수 있는게 마라탕의 묘미가 아닐까 합니다. 신라몽 나성동점 <영업시간> 매일..

[세종] 다쿠아즈가 맛있었던 나성동 예쁜 카페 에슬로우 [내부링크]

에슬로우는 여자친구를 기다릴겸 카페를 찾다 우연히 발견했는데요. 에슬로우 세종나성점 <영업시간> 평일 : 08:00 ~ 20:00 토요일 : 08:00 ~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에슬로우는 SR파크에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세종] 신선한 한돈으로 튀긴 경양식 돈까스 맛집 돈까스1980 [내부링크]

세종에 볼일이 있어서 볼일을 마친후 버스시간까지 약 2시간이 남아서 혼밥할 곳을 찾아다녔는데요. 최근들어 이상하게 돈까스가 엄청 땡기도했고 주변에 돈까스집도 많아서 어딜갈까 고민하다 경양식 돈까스를 판..

[청량리역] 깔끔하고 기본에 충실했던 캐주얼 중식당 매란방 [내부링크]

오늘은 청량리역 롯데백화점을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캐주얼 중식당 매란방을 소개드리려합니다. 매란방 청량리역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캐주얼 중식당 매란방은 청량리역 푸드코트 안쪽에 위치해..

[노원] 순쇠고기 패티가 무려 4장! 맥도날드 더블빅맥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2장만 넣어도 패티 많이 넣었네 싶었는데 버거킹의 스태커와퍼부터 맥도날드 더블빅맥까지 패티를 때려 박는게 트렌드인가봅니다. 맥도날드 세이브존 노원점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저는 하계역 근..

블랙몰트크림 케이크와 아포가토 투썸플레이스 후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강릉역 투썸에도 가보고 남위례 투썸에도 가서 시간을 자주 보냈는데요. 투썸에 자주 가다보니 자연스레 투썸에서 먹어보고 싶던 디저트도 다 먹어본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디저트는 기네스..

[강릉] 일본식가옥에서 즐기는 강릉 카이센동 맛집 mesi56 [내부링크]

초당순두마을에는 초당순두부 맛집외에도 다양한 맛집이 많은데요. 오늘은 초당순두부마을에서 초당순두부길을 쭉 따라 내려가면 나타나는 카이센동 맛집이 mesi56을 소개드리려합니다. 메시56 (mesi56) <영업시간..

[강릉] 한우상위 1%만을 고집하는 강릉 맛집 금송아지 [내부링크]

강릉에는 초당두부와 해산물, 커피 뿐아니라 한우 맛집 또한 존재하는데요. 강원도외 16개 지점에서만 납품하며 강원도에는 강릉 금송아지에서만 유일하게 납품하며 한우상위 1% 투뿔 마블 No.9 밑으로는 취급하지..

[강릉] 순두부로 만든 젤라또 맛집 초당소나무집 & 순두부젤라또 [내부링크]

보통 바닷가에 놀러오면 해산물을 많이 먹는 편이였는데 이상하게 강릉에오니까 해산물은 쳐다도 안보고 두부관련 음식과 커피만 마시는 것 같습니다. 두부 음식을 딱히 찾아보고 다닌 것은 아니지만 걷다보면 쉽..

[노원] 텐동과 만화에서 나올법한 고기를 즐길수 있는 노원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내부링크]

아침밥을 먹을겸 오랜만에 노원 롯데백화점 푸드코트를 들렸는데요. 오랜만에 오다보니 바뀐곳도 있고 다양한 음식에 정신을 못차리고 있었습니다. 푸드코트에오면 중식부터 덮밥, 샤브샤브, 초밥, 빵등 다양한 음..

[강릉] 구운두부도넛이 맛있는 베이커리카페 헨젤과 그레텔 [내부링크]

강릉에 놀러와서 두부전골, 두부푸딩, 두부젤라또등 다양한 두부요리를 맛봤는데요. 그냥 카페가 넓고 좋아보여서 들어갔던 카페에서 우연히 두부도넛을 발견했고 진짜 강릉은 두부로 뭐든 만들어내는구나 생각했..

[강릉] 초당두부마을의 대표맛집 초당순두부전골과 모두부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솔향초당순두부 [내부링크]

강릉하면 바다와 커피 그리고 역시 초당두부인데요. 강문해변근처에는 맛있는 초당두부맛집들이 모여있어 초당두부마을을 형성하고있습니다. 강릉초당순두부 <영업시간> 매일 07:00 ~ 21:00 초당두부마을의 가..

[강릉] 오징어천국 마시와의 오징어빵과 오징어먹물아이스크림 리뷰 [내부링크]

강문해변 바다를 신나게 구경하고 방앗간(소품샵) 구경 좀 할겸 강문해변의 상가를 구경 하던 도중 오징어먹물아이스크림과 오징어빵, 오징어만쥬등 다양한 오징어 먹거리를 판매하는 가게를 발견했는데요. 궁금증..

강릉 유명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은 강문해변 스파펜션 테레인바이더블류 [내부링크]

강릉 여행을 출발하기 2~3일전에 계획해서 이미 가성비 좋은 숙소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설연휴라 그런지 예약이 꽉찬상태였는데요. 오션뷰도 탐나고 스파도 하고싶고 방도 따뜻했으면 했지만 최소 한두개는 포기..

[강릉] 경포대 힙한 느낌 가득한 카페 옐로파니 [내부링크]

숙소 입실시간보다 일찍도착해서 잠시 쉴곳을 찾으러 카페를 찾아다녔는데요. 옐로파니 <영업시간> 매일 11:00 ~ 새벽 00:00 경포대와 강문해변 사이에 위치한 옐로파니는 힙한 오토바이와 빵빵한 스피커 속에서..

[강릉] 강릉에서만 맛볼수있는 초당두부로 만든 푸딩 맛집 두딩 [내부링크]

설연휴겸 연차를 사용하여 한주를 통으로 쉬게 됐는데요. 약 10일간의 휴일 덕에 벼르고 벼르던 강릉여행을 계획하게 됐습니다. 두딩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0:00 ~ 19:00 매주 월요일 휴무 강릉역에 도착..

더욱 더 진해지고 고급스러워진 커피향 쿠크다스 X 폴바셋 리뷰 [내부링크]

예전에는 커피는 그저 쓴 음료수라 생각해서 절대 안먹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대학생이되고나서 카페를 처음 가보게 됐고 어리둥절 한채 카페에서 처음 주문한것은 오렌지쥬스였습니다. 그럼에도 이상하게 커피맛..

오! 소리나게 커져버린 대왕 오!감자(Feat.크리미칠리소스)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동네 편의점에 간식거리를 살겸 뭐 없나 기웃거리던 중 발견하게된 과자인데요! 바로 대왕 오!감자 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1,500원에 판매중인 대왕 오!감자인데요. 포장지만봐도 어마무시한 크기의 오..

[서울/공릉] 매콤한 쿡살라미와 블랙올리브가 올라간 화덕피자 맛집 핏짜굽는언니 [내부링크]

치즈와 다양한 토핑이 올라간 피자도 어떤 양념과 토핑이 올라갔냐에 따라서 천차만별 맛이 정말다르고 각각의 개성이 뚜렷하다고 보는데요. 토핑 이외에도 오븐이 아닌 화덕에서 구워먹는 특유의 피자맛도 정말..

[서울/강남] 꾸덕한 초코케이크가 맛있었던 디저트 맛집 어반래핏카페 [내부링크]

어반레빗카페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강남에서 아무 생각없이 걷다가 추워서 쉴만한 카페를 찾던 도중 우연히 발견한 어반레빗카페인데요. 독특한 비쥬얼의 음료와 마스코트가 예뻐서 홀린듯 들어갔습니..

[서울/강남]독특한 비쥬얼의 퓨전일식 등심 블랙카츠 카레 호미호식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맛집을 찾아보는 것도 좋아하고 최근 카카오뷰를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다양한 맛집을 찾는데 집중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와! 여기는 가깝기도하고 정말 꼭가야지'라고 다짐을 할정도로 가보고 싶..

[경기/오산] 토마호크카츠와 파스타가 만나다! 토마호크카츠 파스타 맛집 라라코스트 [내부링크]

최근들어 동생이 정말 자주가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오죽하면 너무 자주가서 어머니가 또 거기갔냐면서 물어볼정도입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일주일에 2~3번 가는지 궁금하기도했고 때마침 여자친구가 오산으로 놀..

[서울/명동] 마늘김치와 칼국수가 맛있는 명동교자 (구 명동칼국수) [내부링크]

TV에 나온 맛집을 맹목적으로 믿진 않지만 맛있는 녀석들, 수요미식회, 이영자의 맛집, 6년연속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됐다고하면 어느정도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의아니게 최근 미쉐린에 선정된 식당..

[서울/명동] 맷돌로 커피를 갈아주는 카페 <맷차> [내부링크]

모든 카페들은 가성비가 좋은 커피, 이국적인 인테리어, 전망이 좋은 카페등 저마다 개성을 표현하면서 손님들을 이끄는데요. 이번에는 맷돌로 갈아 만들어 주는 커피와 한국적인 인테리어로 시선을 끄는 명동의..

[서울/광장시장] 광장시장 원조 녹두빈대떡 맛집 순희네 빈대떡 [내부링크]

광장시장의 대표 메뉴는 육회도 육회지만 빈대떡이 광장시장의 정겨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음식이지 않을까 하는데요. 삼삼오오 모여서 막걸리와 함께 빈대떡을 먹고 입구쪽에서는 사장님이 열심히 빈대떡을 부치..

[서울/광장시장] 60년 전통의 광장시장 대표 육회 맛집 <부촌육회> [내부링크]

ㄱ시장을 생각하면 어렸을때 부모님 손잡고 시장에 놀러갔을때 사장님들께서 한번 맛보라면서 간식도 주시고 물건을 사면 흥정도하고 조금 더주시는 정겨운 이미지가 생각나는데요. 최근에는 대형마트가 생겨서 시..

[경기/오산] 양꼬치 입문자에게 추천히는 맛집 올리바바 [내부링크]

양고기는 여차하면 특유의 향이 심해서 가게마다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편인데요. 저는 올리바바에서 처음으로 양고기에 입문을 하게됐고 양고기의 특유의 냄새가 심하다는 것은 알고있었지만 먹어본적이 없었기..

열라면과 참깨라면이 만난 "열려라 참깨라면!" [내부링크]

요즘 편의점에서 컵라면 코너를 보면 정말 다양한 라면이 콜라보를 하던가 스페셜에디션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편의점을 갈때마다 컵라면코너에 새로운 컵라면이 없나 하면서 구경을 하곤하는데요...

[서울/공릉]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한 피치 플레이버 [내부링크]

아기자기하고 예쁜 인테리어 소품등을 보면 필요가 없어도 괜히 사고 싶어집니다. 그래서 저희는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가듯 소품샵을 쉽게 지나가지 못해 방앗간이라 부르는데요. 산책을 하면서 걷던 도중에 우연..

[서울/공릉] 공릉의 예쁜 와플 맛집 배러댄와플 공릉점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를 보면 크로플과 와플집이 정말 많이 생긴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생크림에 사과잼 하나면 너도나도 와플맛집이 될수있었는데 요즘엔 벨기에 와플부터 크로플까지 다양하고 예쁜 와플종류들이 있는데요..

[서울/태릉입구] 크림뇨끼와 샌드위치가 맛있는 브런치카페 메모아 [내부링크]

오전에 볼일을 마치고 이른 점심을 먹을겸 예쁘고 맛있어보이는데 없나 하다가 발견한 태릉입구역의 브런치카페 메모아! 맛집을 찾다보면 느끼는 점이지만 정말 곳곳에 잘 숨어있고 나만 모르는 맛집이 아직 많구..

[서울/하계]미쉐린과 허영만 식객이 인정한 갈비 맛집! <참누렁소> [내부링크]

참누렁소에서 만든 브랜드인 한육감은 전문가가 인정한 미쉐린 가이드에도 등재된적이 있으며 허영만의 식객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참누렁소! 먹어보진 않았지만 벌써부터 맛 전문가들이 인정했다는 사실만으로..

[서울/노원] 몽글몽글한 수플레가 맛있는 감성 카페! <감각> [내부링크]

아침부터 달콤한 메이플 군밤을 먹다보니 매콤한 음식이 땡겨서 지옥국밥을 먹고 지옥국밥을 먹어 너무 매콤하다보니 다시 달달한 음식을 찾는 지옥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달달하면서도 예쁜카..

[서울/노원] 대대손손 근본의 국밥집 보승회관(Feat. 순대지옥국밥, 뼈해장국) [내부링크]

언제 먹어도 한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으면서도 가격까지 합리적인 국밥! 항상 노원역 거리를 지나가면 매운 맛을 어필하는 지옥국밥 포스터가 눈에 띄면서 입맛을 자극했는데요. 아침에 달콤한 메이플 군밤을 먹..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롯데마트 한판훈제오리와 대왕닭다리! [내부링크]

늦은 저녁시간대에 마트를가면 치킨, 초밥, 각종 꼬치등 다양한 음식들의 제고를 처리하기위해 20~25% 많게는 묶음이나 반값이 넘는 할인율을 보여주는데요. 신선도는 다소 떨어질지몰라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2022년 신년 롯데마트 한정기획 쵸코하임 블랙에디션! [내부링크]

어렸을때는 부모님이 마트가자고하면 귀찮았는데 요즘은 마트가는게 왜이리 재밌나 모르겠습니다. 살짝 눈만 돌려도 신상제품이 즐비하고있고 다양한 먹거리와 제품들이 진열돼있는 것을 보면 이것저것 사고싶은..

[서울/공릉] 바삭한 현미베이크와 로스트치킨을 동시에 즐기는 맛닭꼬! [내부링크]

옛날에는 후라이드와 양념만을 즐겼다면 어느순간 파닭이 등장했고 이후에는 뿌링클, 허니콤보, 고추마요, 신호등?!등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며 다양한 종류의 치킨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오늘따라 치킨이 땡겼고..

[서울/공릉] 스타벅스 뉴이어 시트러스 티와 초코스콘 (+콜드브루) [내부링크]

최근 스타벅스의 가격인상이 예고되면서 선물하기등 스타벅스 사재기?!가 유행했는데요. 쟁여두기 각종 꿀팁이 난무하면서 저도 해볼까하다가 귀찮아서 포기하고 조금이라도 저렴할때 한잔이라도 마시자 하면서 매..

[서울/노원] 청년다방 신메뉴 피자로니 떡볶이 배달 리뷰! [내부링크]

요즘엔 정말 다양한 떡볶이들이 나오는 것 같아요. 어릴땐 300원 ~ 500원에 종이컵에 담긴 떡볶이를 즐겼다면 요즘은 만원이 훌쩍넘어가버리는 떡볶이들도 보이고 로제, 짜장, 차돌, 곱창등 다양한 소스와 다양한..

[서울/공릉]초밥의 달인이 만드는 오마카세가 19,000원?! 로지스시 [내부링크]

오마카세란 '맡긴다'의 뜻으로 손님이 요리사에게 메뉴 선택을 온전히 맡기고 요리사는 그날 그날 가장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내는 것을 뜻하는데요. 식당의 얼굴이자 간판이라 할수있는 주방장이 대접하는 요리인..

[서울/공릉] 순수요거생딸기설빙 딸기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만나다! [내부링크]

이상하게 추운 겨울 설빙이 땡기는 날이 있습니다. 정말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운데 밥을 먹고 소화가 조금씩 되는지 식욕이 점점 생겼는데요. 문득 엄청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빙수를 먹으러 설빙에 갔습니다...

[서울/공릉] 한돈인증! 깔끔한 돈까스 맛집 신가쯔 [내부링크]

서울 공릉동에 위치한 신가쯔는 과기대 근처 돈까스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돈까스외에도 알밥, 가츠동, 우동, 나베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며 전부 기본이상을 하는 맛집입니다. 배달 역시 가능한 만큼 추운 날..

[대전/대전역] 대전의 자랑이자 필수코스 성심당! [내부링크]

개인적인 생각으로 대한민국 네임드 빵집 중 TOP3 안에 들어가는게 성심당이지 않을까 합니다. 노잼도시라 놀림을 받으며 대전에 뭐있냐고 하면 대부분 성심당부터 말을 하는 만큼 대전의 자랑이기도 한대요. 특히..

[대전/봉명동] 대전 봉명동 빵지순례 브레드마마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에 도안대로에 있는 브레드마마입니다. 점심을 배불리 먹고 나온채 소화시킬겸 걷다가 발견한 빵집인데요. 분명 소화시키자고 했지만 꽤나 크고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띄어서 홀린듯 들어갔습니다. <영..

[대전/봉명동] 압도적인 비쥬얼을 자랑하는 유린기 맛집 늘상상 [내부링크]

중식당을 좋아하지만 평소에는 짜장, 짬뽕, 탕수육 혹은 꿔바로우나 깐풍기만 먹었는데요. 더해봤자 크림새우정도..? 유린기라는 음식을 대전 맛집을 검색하다가 유연히 알게 됐습니다. 이름은 들어봤지만 팔보채..

[대전/유성온천역] KFC 신상 치킨 쏘랑이 치킨! [내부링크]

대전 유성온천역 근처에 KFC가 새로 생겼는데요. 과거에는 피자헛이 있었던자리라고하면 아마 근처에 사셨던분들은 대부분 기억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새롭게 리모델링되면서 드라이브쓰루도 생겼고 건물이 더 예뻐..

[서울/강남고터] 올반 프리미엄 센트럴시티점 마지막 영업... [내부링크]

대전 여행을 가기위해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역에 도착을 했는데요. 예약을 하지않고 온 제잘못도 있지만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덕분에 1시간 30분정도의 여유가 생겼고 점심은 고터에서 해결하..

새해기념 1박2일 대전여행 2일차 (Feat.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빵) [내부링크]

오랜만의 여행이라그런지 아니면 늦게자서 그런지 거의 한 10시까지 꿀잠 잔 것 같습니다. 다행이 퇴실시간은 12시여서 여유로웠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온천수로 목욕을 한번 더 못한것은 아쉽네요. 조금더 밍기적..

새해기념 1박2일 대전 여행 1일차 (Feat. 대전 Hotel LOD) [내부링크]

2021년 마지막과 2022년의 시작을 기념하기위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보통 해돋이를 보러가지만 저희는 대전으로 놀러갔는데요. 이유는 대전에 따로 볼일도 있었고 유성온천에 몸을 담그며 피로를 풀고 싶은 이유..

청계란으로 만든 간단한 간장계란밥 [내부링크]

저희집은 아버지가 노후대비로 작게 청계닭을 키우고 시작했었는데요. 청계닭이 낳은 청계란은 달걀이 흰색 or 푸른색을 띄며 일반 계란에 비해 콜레스테롤, 지방함량이 낮고 오메라3, 칼슘 함량이 풍부하다고하며..

[서울/신사] 가로수길 오꼬노미야끼 맛집 핫쵸! [내부링크]

오랜만에 외출겸 맛집을 찾던 중 우연치 않게 발견했는데요. 사실 이날 중식을 먹을지 일식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자주 먹지 않는 일식을 그래도 먹어보자 하면서 갔습니다. <운영시간> 매주 월요 휴무 화요일~..

스타벅스 신상은 못참지! 돌체쿠키라떼 리뷰 [내부링크]

몇일전에 아미보카드 카드깡을 포스팅했는데요. 카드안 내용물이 너무 궁금해서 근처 카페에 음료라도 마시면서 카드깡을 하자고 했습니다. 그때 간 곳이 스타벅스였는데요! 크리스마스라그런지 여러가지 쿠키 음..

[서울 태릉입구역] 쌀국수 맛집! 포메인 [내부링크]

요즘 롱패딩을 입고다녀서 몸이 오들오들 떨릴정도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추운날 따뜻한 국물 요리가 땡겨서 점시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자친구와 태릉입구역 쌀국수 맛집인 포메인에 들렀습니다. <..

닌텐도 동물의숲 아미보 5탄 & 4탄 10팩 카드깡! [내부링크]

지난 11월 동물의숲이 업데이트되며 아미보카드 5탄이 새로나왔는데요. 열심히 구매를 했지만 3장밖에 구매를 못했고 원하는 주민은 나오지않았습니다. (눈물....)그러던중 크리스마스 선물같이 노원 한우리에 아..

[오산] 양과 맛을 한번에 잡은 장인족발 608 ! [내부링크]

빈둥빈둥거리기 좋은 주말 어쩔수 없이 먹부림을 부리러 출발했습니다. 오늘의 먹부림은 바로 족발!! 오산 시청 맞은 편 먹자골목에 위치한 장인족발 608은 제 기준 오산 족발 TOP3안에 드는 맛집입니다. 사실 TOP..

[오산] 간짜장 맛집 취선루! [내부링크]

퇴근 후 오랜만에 어머니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게됐는데요. 항상 동생과 셋이서 퇴근을하지만 동생이 약속이 있어 동생몰래 어머니와 일탈(?!)을 즐기기로 했습니다. 동생도 친구만나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온다니..

[오산] 숯불갈비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내부링크]

연말이기도하고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망년회겸 모이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코로나덕에 4명이서 조촐하게(!?) 모였는데요. 뭐먹을까 고민하다 친구가 할인권이 있다고해서 명륜진사갈비에서 모였네요. <운영시간>..

[오산] 맘스터치 후라이드싸이순살치킨!! +공룡치킨 [내부링크]

퇴근후에 갑자기 치킨이 먹고싶어 홀린듯 맘스터치에 들어갔습니다. 평소에 맘스터치의 치킨패티를 굉장히 좋아하고 믿기에 당연히 치킨역시 맛있겠지하고 들어가봤습니다. 운암뜰먹자거리 근처에 위치한 맘스터..

[수원] 빕스 아주대점! 프리미엄 샤퀴테리존 와인 무제한! [내부링크]

지난주에 빕스 미아점을 갔던 것 같은데... 어떨결에 또 수원에 있는 빕스를 가게됐네요. ㅎㅎ 항상다이어트를 외치지만 최근들어 뷔페나 무한리필을 많이가는 것은 기분탓인가 싶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인..

[서울 공릉] 노브랜드버거 갈릭앤갈릭버거, 스리라차치킨버거, 상하이 핑거포크 후기 [내부링크]

햄버거하면 저는 어릴때 롯데리아가서 친구랑 생일파티하던게 자주 생각나는데요. 나이를 먹어가면서 점점 롯데리아가 최고다, 맥도날드가 최고다, 버거킹 미만잡등 다양한 의견이 자주 들리더라구요. 저는 솔직히..

[서울 공릉] 서울과기대 앞 공릉 찜닭 맛집 <내가 찜한 닭>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분명 몇일전엔 롱패딩을 입고나가면 더워서 조금 간편하게 입었더니 입돌아가는줄 알았습니다. 오늘의 리뷰는 서울과기대 앞에 있는 공릉 찜닭 맛집인 내가 찜한 닭 입니다. 내가 찜한 닭..

[서울 잠실] 잠실 롯데백화점 딤섬 맛집! 팀호완!! [내부링크]

추운날 길거리를 지나가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만찐두빵 가게를 보니 좀 지난 일이긴 하지만(거의 반년...?) 제 생일날 먹었던 딤섬이 생각이 났습니다. 홍콩여행은 가보진 못했고 당분간은 코로나 때문에 힘들것..

가성비갑 노브랜드버거 그릴드불고기버거 !! [내부링크]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이났던 노브랜드버거 !! 오늘은 가성비 끝판왕 중의 끝판왕! 단품은 1900원 세트는 3900원을 자랑하는 그릴드불고기버거를 시켜봤습니다. 두둠한 직화 미트패티에 불고 소스를 더한 최고의..

[오산 고현]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못난이 꽈배기! [내부링크]

저는 꽈배기와 고로케 종류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시장에 놀러가면 항상 야채고로케와 꽈배기를 사달라고 부모님한테 졸랐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요즘은 시장을 잘안가서 시장 꽈배기는 못먹지만..

신규향 출시! 데일리콤마 스누피 디퓨저 리뷰 [내부링크]

집에 디퓨저를 두고 외출 후 돌아오면 은은한 향기가 방에 퍼져 묘하게 기분이 좋을때가 있습니다. 때마침 디퓨저는 다떨어졌고 여자친구에게 데일리콤마 스누피 디퓨저를 선물 받았는데요. 한가지만 선택하는것..

[서울 잠실] 커플마사지 받고 힐링하기 <더베이스파> [내부링크]

여자친구의 생일에 어떤 데이트를 할까 고민을 하던 중 이전부터 마사지를 한번 받아보자고 얘기한게 생각이나서 마사지샵을 몇 시간동안 찾아본것같습니다. 그중 가격부터 시설 서비스 후기까지 전부 제맘에 들었..

[서울 미아] VIPS 미아점 빕스 고메홀리데이!! [내부링크]

이전에 11번가에서 15,000원 할인권을 3000원인가.... 1500원인가...에 팔아서 2장을 샀던 기억이 났습니다. 때마침 기한이 19일인만큼 호다닥 집근처에 있는 VIPS 미아점을 찾아갔습니다. 미아삼거리역에서 내려..

[서울 공릉] 오름! 서울과기대 제주고기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과기대 제주고기 맛집 오름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예전에 제주도에서 먹은 돼지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는데요. 제주돼지고기를 그리워하다 여자친구덕에 알게된 제주돼지고기 맛집입니다!!..

[서울 공릉] 치즈타르트 맛집! 라라브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즈타르트가 맛있는 집 라라브레드를 소개하려합니다. 공트럴파크로 유명한 경춘선숲길에 위치한 라라브레드는 밝은 갈색벽돌과 높은 4층건물로 눈에 잘띄고 입구도 상당히 큰느낌이 드는데요..

[서울 공릉] 공릉동 맛있는 빵집 < 브래드스팟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 가는 빵집 공릉동 빵집 브래드스팟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ㅎㅎ 태릉입구역에서 5분정도 걸으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는데요 빵마다 나오는 시간이 다르니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아..

이정재의 라면! 장인라면 솔직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을 강타한 오징어게임의 주인공 이정재씨가 광고모델인 장인라면 - 얼큰한맛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퇴근하고 동생과 집에 들어가던중 집에 먹을 것이 없는 슬픈 소식을 듣고 편의점을 향해 달려갔는..

[청담] 스테이크 맛집 울프강스테이크 클래식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담 스테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를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유투브를 보고 와... 맛있겠다 하던중 때마침 여자친구와의 기념일이기도했고 찾아보니 기념일 레터링도 이벤트..

[제주도] 흑돼지 맛집 숙성도 중문점 ! 맛있어서 한번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천고라니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제주도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흑돼지 맛집 숙성도입니다.! 숙성도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으로 신셰제 정용진 부회장의 픽으로도 유명한 맛집입니다. 운영시간 영업..

[제주 김녕] 제주도 돈까스 맛집! 서촌제 김녕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천고라니입니다.! 제주도에는 한라봉과 흑돼지가 특산품이죠 특히 흑돼지삼겹살과 함께 투톱을 이루는 음식 돈까스 맛집을 리뷰해보려합니다. 제주도에는 연돈이 상륙하며 돈까스의 성지지역이 되고..

[부산 센텀시티역] 해운대 오마카세 맛집 미즈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천고라니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놀러갔을때 맛있게 먹었던 오마카세 맛집을 소개드리려합니다. 오마카세는 "맡긴다"는 뜻의 일본어로, 요리사가 그날 그날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제철 요리를 만들..

[신논현역] 삼겹살 맛집 맹그르브 고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천고라니 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요! 우연치않게 신논현역 근처 영동시장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삼겹살 맛집! <맹그르브 고기집>을 준비했습니다.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보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