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snow의 등록된 링크

 gnsn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주문진 등대에서서 동해를 바라보자 360VR [내부링크]

주문진 여행 중에서 탁 트인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 주문진 등대입니다. 주문진등대는 1918년에 강원도에 최초로 세워진 등대로, 지금도 그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등 대란 게 다 그렇치만 그 일대..

속초해수욕장 아름다운 밤바다 야경 [내부링크]

6월 속초해수욕장 저녁에 한번 둘러봤는데요. 이제 밤공기도 춥지 않아서 인지 제법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속초 인근에는 사실 속초해수욕장뿐 아니라, 낙산비치나, 하조대 등 경관이 좋고 아름대운 해변들..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알쓸신잡추천 관광 명소 [내부링크]

이제야 강릉에 알려지기 시작해서 반가운 마음입니다. 바로 하슬라아트월드 이야긴데요. 하슬라아트월드는 강릉 강동면 율곡로 1441로 시내에서 바닷길을 따라 정동진 가는 방향에 가다 보면 있답니다. 시내에서..

속초 가볼만한곳 핫플 외옹치 바다향기로 달려가보자 [내부링크]

속초해수욕장에서 남쪽 롯데리조트 방향으로 내려가면 외옹치 바다향기로가 있습니다. 해안선 암벽을따라 1.7km 거리에 조성된 산책로로, 그간에는 민간인 출입이 통제된 지역이었으나, 65년만인 2018년 4월 철조..

내컴퓨터 속 안에 있는 파일 빨리 찾기 유틸리티 Everything [내부링크]

요즘은 PC도 오래 쓴다. 예전엔 286,386, 팬티엄1, 팬티엄2, 팬티엄4 하드웨어 스펙에 따라 성능의 월등하게 업그레이드되었지만, 요즘은 하드웨어도 오래 써도 될 만큼 이젠 성능이 상향 평준화가 되어서 느려서..

파일이름을 한꺼번에 바꾸는 방법 darknamer [내부링크]

파일 이름을 한꺼번에 바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사실 살면서 그럴때가 있겠나 싶겠지만,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의 사진을 옮겨서 정리를 할 때 저도 원래 이름(예를 들면 DSC047581.JPG 등과 같이 카메라..

중복파일 검색과 제거의 최강자 Duplicate File Detective [내부링크]

내 컴퓨터, 노트북 하드디스크가 빈 공간이 좁아질 때, 서서히 압박이 밀려오게 됩니다. 하드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 시스템 파일 청소도 해보고, 임시 폴더도 삭제해 봅니다. 사실 이렇게 해서 대부분 해소가..

컴퓨터 시스템 자동 복원 유틸 shadow defender로 보호하기 [내부링크]

공공용 PC나, PC방에 보면 복구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여럿이 함께 쓰다 보니, 이런저런 프로그램 설치로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장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심지어는 개인정보를 빼가는 해킹툴을 설치해서, 개인..

무선설비기능사 기출문제 (통화신호회로) [내부링크]

무선설비기능사 기출문제 (통화신호회로)

무선설비기능사 기출문제 (우선선택표시 회로) [내부링크]

무선설비기능사 기출문제 (우선선택표시 회로) 입니다.

무선설비기능사 기출문제 (교차발진회로) [내부링크]

무선설비기능사 기출문제 교차발진회로 입니다.

무선설비 기능사 기출문제 모음 [내부링크]

무선설비 기능사 기출문제 모음입니다. 첨부한 PDF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무선설비기능사 전자기능사용 패턴용지 입니다 [내부링크]

무선설비기능사 / 전자기기 기능사 용 패턴용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