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ut-kiki의 등록된 링크

 go-out-ki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감성적이고 트랜디한 캠핑 편집샵 벨누이뜨 일산점 구경하기 [내부링크]

다양한 브랜드에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캠핑 편집샵 벨누이뜨 일산점. 동계 캠핑 준비는 물론 감성 소품까지 모두 다 챙길 수 있으며, 다른 캠핑샵에서 볼 수 없는 캠핑칸 제품을 볼 수 있는 캠핑 편집샵 벨누이뜨..

파주 핫플레이스 카페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내부링크]

"DONUT WORRY BE HAPPY" 파주는 출판도시라 그런지 카페가 많이 있는 편이다. 그 중에서도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말똥도넛 디저트타운에 대해 소개 하고자 한다.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외관 말똥도넛 디저트타운..

에어프라이어 계란빵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간식 만들기 [내부링크]

아이들 하교 후 학원가기전 간단하게 만들수 있고 맛있는 간식으로 에어프라이어 계란빵 하나 만들어 주면 든든하게 먹고 학원 일정을 소화 시킬수 있어요. 최애하는 길거리 음식 겨울철 길거리 간식으로 가장 좋..

개별수영장이 멋진 가평 더큐24 풀빌라펜션 [내부링크]

사계절 모두 수영을 할 수 있는 풀빌라펜션. 조명도 실내도 예쁜 가평 더큐24 풀빌라 이용기 호캉스에서 벗어나 기억에 남는 이벤트 남기기 좋은 곳 풀빌라펜션과 첫만남 첫인상 풀빌라펜션을 처음 이용해 본건 몇..

포천 꿈에 그린 캠핑장 정보와 명당 그리고 할로윈 이벤트 [내부링크]

22.10.21~23 포천 꿈에그린 캠핑장 정보, 명당, 할로윈 행사 후기 할로윈 행사에 진심이며 아이들 동반한 가족 캠핑으론 좋아보이나, 커플 캠핑족에겐 추천하고 싶지 않은 캠핑장 지난 주말 포천 꿈에그린 캠핑장..

별 일주사진 합성하기_Startarils [내부링크]

별 사진을 모아 일주사진 완성하는 합성 프로그램에 대해 살펴보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별 일주사진은 별의 궤적을 나타내는 사진이다. 우선 별은 한시간에 15도씩 움직이고 있어, 우리 눈으로는 움직..

별보기 좋은 연천 당포성 그리고 별일주 사진 [내부링크]

연천 당포성 잠 오지 않는 밤, 별 보기 좋은 그곳. 떨어지는 별똥별도 놓치지 말고 눈에 잘 담아오자. 연천 당포성 소재지 : 경기도 연천군 미산면 동이리 778 문화재 지정번호 : 사적 제468호 건립시기·연도 :..

[국내여행] 가도가도 늘 가고 싶은 그곳 제주도 여행이야기_3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3일차. '새별오름 → 이니스프리하우스 비누만들기→ 머큐어앰버서더호텔수영장 → 중문색달해수욕장 산책 →바다바라 카페' 날이 오락가락해서 평온한 하루는 아니었지만,이거또한 여행의 묘미이니..

5성급 캠핑장 "포천캠프운악" 예약부터 명당 자리 소개까지 [내부링크]

많은 지역에 다양한 캠핑장이 많이 있는데, 그 중 5성급 캠핑장이라고 불리는 캠프운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캠프 운악 예약 방법부터 명당자리, 그리고 왜 5성급이라 불리는지 알아보자. 포천캠프운악 [캠프..

트레이더스 캠핑 용품 추천, 할로윈 캠핑 준비 [내부링크]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방문 후기. 트레이더스에는 내가 좋아하는 캠핑 용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마땅히 살 물건이 없어도 한번씩 찾아가 구경을 하기도 한다. 트레이더스에는 여러 캠핑용품들이 있지만, 그..

캔버스홀릭 오페라돔-오베스티블 조합의 감성캠핑완성 [내부링크]

감성텐트 오페라돔 캔버스홀릭 제품으로 오페라돔 단독 사용은 물론 오베스티블을 연결하여 공간 확장을 할 수 있으면, 면텐트로 하계/동계 전전후 사용이 가능하다 오페라돔과 함께 동계캠핑 준비하기 1. 캔버스..

[캠핑놀거리추천] 캠핑장에서 놀거리. 스파클라 불꽃놀이, 비눗방울 [내부링크]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캠핑 놀거리 추천 쉽게 구할 수 있고 어렵지 않은 캠핑 놀거리 추천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다니면 고민 되는게 있죠. 어떻게 해야 아이들이 즐거울까? 란 고민이 있죠. 땅파며 혼자 잘..

[텐트실사용후기]감성텐트 오페라돔,리빙쉘 포티스2 추천 [내부링크]

여러 종류의 텐트가 있지만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을 소개 하면, “팝업 텐트, 리빙쉘 텐트, 면 돔텐트, 쉘터” 이렇게 가지고 있다. 경험을 바탕으로 각 텐트별 느낌점을 정리해서 팝업 텐트부터 감성 감성하는..

[동계캠핑] 동계 캠핑 필수 아이템. 파세코 캠프25s 리뷰 [내부링크]

하계 캠핑은 더위, 모기와의 전쟁이었다면 동계는 추위와의 싸움이다. 당연히 난방에 힘써야 하며 난방기구로는 대류식 난로, 반사식 난로, 팬히터, 화목난로 등 있다. 오늘은 내가 가지고 있는 대류식 난로. 파세..

[남자육아휴직] 대기업 평사원이 겪고 있는 아빠육아휴직 8개월차 [내부링크]

22년 3월. 둘째 학교 입학에 맞춰 내 삶에서 더 없는 멋진 여행 육아휴직을 시작했다. 둘이벌다 외벌이로 되면서 생활에 여유는 없어졌지만, 입사 이후 처음으로 여유를 가지고 생활하는 중이다. 육아휴직 8개월차..

[국내여행] 가도가도 늘 가고 싶은 그곳 제주도 여행이야기_2 [내부링크]

제주도 둘쨋날 본격 제주도 여행을 시작해보자. 우리는 이런 저런 핑계로 제주도에 입국(?)하기 전까지 제대로 된 여행 계획을 세우지 않았었다. 속된말로 똥배짱을 부린거지….;;; 시리우스 호텔 앞에는 제주공항..

[캠핑이야기]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명당. 바다뷰가 유명한 캠핑장 [내부링크]

1. 강화도 씨사이드힐 캠핑장 나의 캠핑 생활에서 흔치 않은 경험을 한 캠핑장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캠핑이라 키즈캠핑장을 위주로 다니고 있는데, 이번에 특별한 캠핑을 다녀왔다. 캠핑장의 경치를 중요..

[국내여행] 가도가도 늘 가고 싶은 그곳 제주도 여행이야기_1 [내부링크]

1. Hello Jeju 때 늦은 여름 여행 스토리를 써 보려고 한다. 올 여름, 매년 한번씩은 갔던 그곳 제.주.도에 다녀왔다. 코로나로 인해 근래에는 다니지 못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제주도 제주공항에서 짐을..

[캠핑이야기] 밤이 찾아온 트멍 캠핑장에서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취미생활 [내부링크]

1. 캠핑장의 어둠은 생각보다 빨리 찾아온다. 어느덧 캠핑장에 해가 떨어지고 어두운 밤이 찾아왔다. 난 아이들의 탕수육을 튀기기 위해 매점으로 식용유를 사러 가던 길 달이 뜬 저녁 하늘 사진을 남겨뒀다. 2...

[캠핑이야기] 애들도 어른도 너무나 좋아했던 버블파티(@트멍 캠핑장) [내부링크]

때는 9/29 목요일 18시. 트멍 캠핑장에서 안내 방송이 나옵니다. “6시 트멍랜드에서 버블파티가 있을 예정이니 참가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석바랍니다” 바로 이거다. 이번에 또 트멍에 온 이유는 지난 8월 방문시..

[캠핑이야기] 캠핑장에서 하면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캠핑요리 “탕수육” [내부링크]

이번 캠핑 요리… 트멍에서 버블파티하고 배고파 하시는 두 아이님들께 삼겹살 대접하고…(정신 없어 삼겹살 사진은 없….;;) 2차전으로 만들어 대접한 탕수육! 계란을 가져오지 않아서 전분으로만 옷을 입혔는데..

[캠핑이야기] 서울근교 5성급 키즈 캠핑장 트멍 캠핑장. 트멍 캠핑장의 매력속으로 [내부링크]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다니시는 가족이 있다면 한 번쯤 들어 봤을 캠핑장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그곳이 어디냐면 바로 트멍 캠핑장입니다. 트멍 캠핑장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캠핑장은 A~D까지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