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stat의 등록된 링크

 go-st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휴대폰에서]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엔터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란색 부분을 길게 눌러 복사한다음 원하는 위치에 붙여넣으시면 '줄 사이에 공백'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꾸미거나, 글 작성을 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이 부분 >>..

<카카오뱅크> 지금 첫 계좌 만들고 3,000원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아주 초창기부터 카카오뱅크를 사용해온 저로써는 개인적으로 지인에게 카뱅을 추천하기도 하고 지금도 입장에는 변함없답니다. 이번에 추천 이벤트가 생겼다고 하니 혹시 그 흔한 카카오뱅크 계좌가 없으시다면..

직장인의 피로한 눈 회복을 위한 <온열안대>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샤방샤방 귀여운 토깽이는 무엇일까요? 저는 평소에도 장시간 스마트폰과 전자기기, PC 사용으로 인해 눈이 많이 뻑뻑해짐을 느끼고 있어요. 다래끼가 올라와서 안과에 갔더니 따뜻하게 눈 마사지를..

꽃 예쁘게 말리기 나만의 <드라이플라워> 재탄생 방법 [내부링크]

저는 꽃다발을 받으면 예쁘게 말려서 다시 미니 드라이플라워 꽃다발로 만들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편이에요. 얼마 전에 말린 꽃잎을 담은 예쁜 전등을 선물 받았는데 제대로 말리지 않아서인지 꽃잎이 흩날리더라..

오늘도 바쁜 직장인 - 배고픈 한 끼를 인스턴트 떡국으로 떼우다. [내부링크]

작년 연말에 인스턴스 떡국 행사하길래 한 박스 사둔적이 있었는데, 한 두 번 먹고 나중에 먹으리 하고 모셔두었다가 어제 청소하면서 발견했어요. 유통기한을 확인해보니, 오 마이 갓!일주일도 안 남았네요. 나..

특수대학원에서 논문을 써야 하는가에 대한 내 생각 [내부링크]

특수대학원에서 논문을 써야 하는가에 대한 내 생각 도대체 왜 논문을 써야하는 걸까?" 특수대학원 석사과정의 재학생들 일부는 논문을 왜 써야하는지 소신껏 말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아무래도 학업에 전념하..

마시는 아미노산 피로회복제 <라라올라>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짠 ~! 오늘 학교 선배님으로부터 라라올라를 받았어요. 성격 급한 저는 바로 뜯어서 원샷부터~ 캬 ㅎㅎ 개인 적으로 메론맛/메론향을 좋아하는데 저에게는 딱 좋았어요. 건강음료 중에서 한약 냄새나거나 산삼,..

대학원 개강한지 어느덧 한 달째 [내부링크]

학교 개강한 지 어느덧 한 달째를 맞이하고 있네요. 그동안은 적응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오자마자 유체크(U-CHECK)로 출석 인증 꽝꽝! 요렇게~ 온라인으로 출석체크를 진행하면 됩니다요. 요즘은 많은 대학..

조사분석- 매번 헷갈리는 척도의 종류(명목, 서열, 등간, 비율) [내부링크]

4가지 척도의 종류에 대해 알아봅시다. 1) 명목척도 범주를 구분하기 위해 단순한 숫자를 부여한 척도를 뜻합니다. 숫자는 표시를 위한 것일 뿐 양적인 의미를 가지지 않는다! 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부여된..

절대 0과 상대 0(절대 영점 VS 상대 영점)을 쉽게 이해하는 방법 [내부링크]

며칠 전 학생이 질문을 했다. 절대 0과 상대 0이 헷갈린다고 말이다. 결론부터 간단히 말하면 [상대 0] = 기준점을 표시하기 위한 0 vs [절대 0] = 無 (없음의 의미) 으로 기억하면 쉽다. 하지만 무턱대고 외우려..

서해금빛열차타고 가벼운 <군산> 나들이 [내부링크]

서해금빛열차 타고 당일치기 군산 나들이 다녀왔어요. 버스 타고 가려다 야침 차게 선택한 서해금빛열차! 안에 족욕시설과 누워서 잘 수 있는 온돌 바닥이 있는 점은 좋은데 막상 이용은 못해봤네요. 사전에 예약..

<카카오뱅크 x 한국투자증권> 바로 1만원 지급. 평생 수수료 무료! 비대면 주식 계좌 최초 개설 혜택 ♥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x 한국투자증권> 이벤트로 당일 만 원 입금 받았어요. 전 카카오 뱅크 유저예요. 다들 아시죠? 카카오 뱅크에서 쉽고 빠르~게 한국투자증권 주식 계좌를 만들 수 있다는 첩보를 듣고 바로 신청하였..

카카오뱅크 <1인 1닭 쏜닭> 이벤트 참여 완료~! [내부링크]

주말에 카카오뱅크에 들어가니 이런 이벤트를 하네요 이벤트는 언제 당첨될지 모르니 일단 해보는 거죠~? ^^ 학교 멤버들 초대해서 당첨되면 정말 대박~~! 일 것 같아요(기대기대) 저는 카카오뱅크가 주 거래 은행..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꼭 챙겨드세요 <듀락15> [내부링크]

예~전에 이모가 유럽 여행 다녀오시면서 선물로 주신 덴마크 유산균을 다 먹고 이제는 유산균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려서 ㅠㅠ 우연히 옥* 에서 유산균 제품을 찾고 있던 중 듀락15 라는 제품을 발견했습..

2019년 <사회조사분석사2급> 지금 신청 안하면 3개월을 더 기다려야 해요(기간 내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이 사진의 출처는 Q-NET입니다. 어느덧 사회조사 분석사 2급 필기시험 원서접수 기간입니다. 작년에 시험보고 싶었는데 개인 사정으로 못보고 있다가 올해 정기기사 2회차에 시험보기로 결정! 시간이 참 빠르네요..

붐바타(Boombata) 햄에그홀 샌드위치 그레잇~! [내부링크]

출출해요 ㅠ.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핫 하다는 붐바타 샌드위치 시켰습니다. 직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매장이 있어 바로 테이크아웃 해왔네요. 고구마치즈볼 or 콘샐러드 + 탄산음료(콜라, 사이다)는 1,900원만..

JTN 초청 이벤트 <킹 아더> 뮤지컬 관람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아더왕과 아서왕을 다룬 이야기 - 프랑스 뮤지컬 킹 아더(King Arthur) 보고 왔습니다. 시작 한 시간 전에 와서 기다렸는데 이른 시간에도 관람객이 어찌나 북적북적하던지 뮤지컬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건강한 블로그가 되기 위한 발걸음, 한 걸음씩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