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eam의 등록된 링크

 go-te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패션전문직을 꿈꾸시는 분들께.. [내부링크]

"디자이너는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야 한다. 예술가, 과학자, 심리학자, 정치가, 수학자, 경제학자, 판매원 등등.. 마라토너 수준의 체력은 기본이다." - 디자이너 헬렌 스토리(Helen Storey) 언론에 비춰지는 패..

2020 F/W 남성복 트렌드 [내부링크]

예전에는 패션이라고 하면 여성의 전유물이라고 여겼지만 이젠 다르지요? 언제부터인가 남성들도 여성 못지않게 패션에 신경을 쓰고 연예인이나 톱스타들의 패션이 각광을 받으면서 그 스펙트럼은 점점 넓어지고..

패션직업과 직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패션관련 직업과 직종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패션계는 인맥으로 일자리를 구하는 경우가 많아요. 좋은 일자리는 대부분 공채보다는 특채로 입사할 가능성이 큽니다. 일부 채용 공고가..

패션전문가를 꿈꾸시는 분들께.. (실무) [내부링크]

지난번 패션전문가의 자질에 대해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패션전문가로써 실무에서 필요한 몇 가지 요건들을 정리해볼께요. 패션전문가를 꿈꾸시는 분들은 뭔가 남들과 다른 소질이 두각을 나타났을..

오뜨꾸띄르(Haute couture)와 프레타 포르테(Prêt-à-porter) [내부링크]

오뜨꾸띄르(Haute couture)와 프레타 포르테(Prêt-à-porter)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유일하게 알고 있는(?) 프랑스어를 알아보기로 해요..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뜨꾸띄르, 프레타포르테라는 단어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