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tech의 등록된 링크

 goalte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상어들의 희생으로 만들어지는 코로나 백신? [내부링크]

면역력 보조제나 독감백신의 원료로 사용되던 스쿠알렌. 스쿠알렌의 성분인 MF59는 면역증강제로써 사용되며, 인체에 들어가 면역세포인 T세포를 활성화하고 세포 수를 늘리는 작용을 일으킨다고 하는데요. 이런..

블로그 사용 어플 추천2<글그램>-사진에 예쁜글씨 넣기 [내부링크]

저번에 소개해드린 <글씨팡팡>보다 효과는 더 적지만 더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어플<글그램>입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시고요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play.google.com/store/apps/..

블로그 사용 어플 추천1<글씨팡팡>-사진/동영상에 예쁜글씨 넣기 [내부링크]

사진이나 동영상에 글씨를 넣고 싶을때 편리하게 핸드폰에서 바로 작업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사용법이 매우 간단해서 블로그 사용할 때 더 추천해드리고 싶은 어플이네요. 플레이스토어에서 <글씨팡팡>을 검..

(둘 다 단건배차)배민커넥트와 쿠팡이츠 정상비교.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18건 쿠팡이츠5건의 배달알바를 해봤는데요. 하루중 짬이 날 떄마다 잠깐씩만 해본 배달알바에요. 전기자전거로 배달했는데, 끝에 결국 넘어져서 다치는 바람에 ㅠㅠ 이제는 그만하려고요. 막상 넘어..

구글 애널리틱스 연결방법(추적id확인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을 확인하다보면,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광고의 적합성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여 그걸 보완해주는 정보사이트가 구글 애널리틱스라는데요. 저는 초보 블로거라 구글 애드센..

구글 애드센스 보고서 보는 법 및 용어 정리(페이지뷰/노출수/RPM/조회가능active view) [내부링크]

너무나 당연하게도 시작한지 채 2주가 되지않은 저의 블로그는 초라하죠 ㅠㅠ 그래서 그래프는 지웠어요. 제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된 구글 애드센스 보고서 용어 정리에요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1.예상 수입 뭐..

마이크로소프트(MS)가 인수할 가능성이 있는 기업들? [내부링크]

2020년 9월 21일, 마이크로소프트가 베데스다의 모기업 '제니맥스 미디어'를 약 8조 7천억에 인수를 했다고 한다. 제니맥스 미디어는 엘더 스크롤, 폴아웃, 둠 등 히트작 게임들을 갖고 있는 회사이다. 마이크로..

알리에서 구매한 (40cm)미니스튜디오-사진소품/사진도구 추천 [내부링크]

알리에서 대략 18000원 정도에 구매한 미니 스튜디오에요. 국내 사이트엣서 구매하려고 하면 5~6만원이 훌쩍 넘어가서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물론 그만큼 품질이 괜찮을지도 모르죠. 근데 저는 가끔씩만 사용하게..

(배민커넥트와의 지극히 개인적인 비교)쿠팡이츠courier쿠리어 배달 알바, 이틀 해본 후기-신청방법/정산일/정산금액 [내부링크]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배달기사 여러분들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거 잊지마세요!* (*자세한 신청절차에 대해서 사진을 찍어놓지 못한 점 미리 죄송하다고 말씀드려요*) 먼저 어플을 받아서 가입하시면 계..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에 뜨게 하려면?(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우리나라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잘 뜨지 않아서 조회수가 잘 올라가지 않는데요. 네이버 웸마스터 도구를 통해 사이트가 네이버에 검색이 되도록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먼저 아래 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티스토리에 광고 넣는 방법 [내부링크]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네이버 애드포스트 가입신청 및 보류라니...... [내부링크]

adpost.naver.com/ 네이버 애드포스트 : 미디어 운영의 새로운 즐거움 adpost.naver.com 1. 먼저 위 링크로 접속하고요 2.로그인후 시작하기 클릭 3.가입신청서 작성 따란 신청완료. 역시 네이버가 빠르고 간단..

샤오미 미밴드5 사용기2-안드로이드 한글패치(한글판 정발시작됬나보네요) [내부링크]

한글패치 방법에 대해 길게 글을 쓰려고 했는데 의욕 떨어지게 이미 한글판이 국내정발로 나왔나봐요. 하필이면... 난 얼마전에 받았는데 그래도 정발판은 39900원이라고 하니 쿠10에서 제가 구매한 가격보다..

샤오미 미밴드5 사용기1-택배박스개봉기 [내부링크]

기존에 미밴드2 사용중 아직 잘 사용하고 있기는 했는데 1. 미밴드5가 배터리가 거의 2배로 늘어났다는 사실 발견! 2. 게다가 충전시에 스트랩을 벗기지 않아도, 마크네틱 방식으로 충전선이 착 달라붙어서 사용..

충전케이블 아무거나 써도 될까? [내부링크]

아이패드 충전선을 다이소에서 구매한 걸 그냥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상한게 매번 7~80%정도에서 충전중이지 않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충전이 멈추더라고요. 그래서 정품 충전케이블을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가?..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1.포탈사이트에 '구글 애드센스' 검색하기 (아래 링크 첨부)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

샤오미 미밴드5 사용기4-워치페이스편 [내부링크]

워치페이스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무지 간단한데요 mifit앱으로 접속해 설정화면으로 들어가 맨 위에 있는 스토어를 누르면 이렇게 다양한 기본제공 워치페이스들이 있어요.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맨..

샤오미 미밴드5 사용기3-기능편 [내부링크]

mifit 앱내 홈화면에서는 걸음수 스트레스지수 수면 pai지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원래 저 모자이크 자리에서 위의 지표들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pai지수가 무엇인지는 눌러보면 나오긴하는데 간단히..

webp파일 jpg로 변환하기(사진 확장자 변경) [내부링크]

역시 포토샵을 하다가 사진 확장자가 webp여서 곤란할떄 jpg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이 또한 프로그램 다운없이 사이트에서 바로 변환이 가능한데요. https://convertio.co/kr/webp-jpg/ WEBP JPG 변환 (온라인..

jfif 파일 jpg로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사진 확장자명 바꾸기 [내부링크]

포토샵 이용시 인터넷에서 다운 받은 사진 확장자가 jfif여서 편집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떄 확장자명을 jpg로 바꾸면 포토샵 프로그램에서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찾아보니 매우 간단하더라고요.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