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beautygo의 등록된 링크

 gobeauty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미용사 필기 하루 10분 [내부링크]

유투브 동영상중 괜찮은 컨텐츠가 있어 공유합니다. 미용사 필기 준비하시는 분들이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미용사 필기이론 하루 10분씩 이렇게 외우세요. https://20180124.tistory.com/227 [학원위치] (..

큐티클 밀어내는 방법 [내부링크]

깨끗하게 손질된 손은 당신을 더 깔끔하고 정돈된 듯 보이게 만들어 주지만, 그렇다고 깔끔한 손톱을 만들기 위해 굳이 네일 샵에서 비싼 돈을 들일 필요는 없다! 혼자 매니큐어를 바른다면, 몇 분만 투자해서 큐..

[연재] Combination 커트 [내부링크]

대한미용사회중앙회 연재 컬럼입니다. Combination 커트 보브 스타일과 미디어 그레쥬에이션을 이용한 컨백스의 혼합형 커트입니다. [학원위치] (본점) 대전 동구 대전로797번길 41번지 2~..

22년 미용사일반 시험일정 [내부링크]

22년 미용사일반 시험일정 안내드립니다.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 참고 하세요.

대전미용학원 - 고강철뷰티아카데미 국비헤어미용과정 안내 [내부링크]

대전미용학원 - 고강철뷰티아카데미 입니다. 1/4분기 국비지원헤어미용과정 안내 드립니다. 수강신청은~ 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본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http://www.gobeautygo.co.kr/ 국민내일배움카드 미소지..

대전미용학원 추천 - SBS(TJB) 생방송 투데이 [내부링크]

미용학원을 선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위치.시스템.시설.강사진.교육후 취창업을지원하는곳을 취재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바로 요기 중앙시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전에 명문학원인 뷰티랩아카데미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