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almightypraiseyou의 등록된 링크

 godalmightypraise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3건입니다.

예수님은 단지 인류를 구속하시는 사역의 일부를 하셨다는 것을 [내부링크]

예수님은 단지 인류를 구속하시는 사역의 일부를 하셨다는 것을 이준이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장모님, 저희는 그동안 교계의 목사와 장로의 말대로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말씀하신 ‘다 이루었다’를 하나..

저를 하나님나라시대의 막차에 오를 수 있도록 구원해 주신 천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내부링크]

저를 하나님나라시대의 막차에 오를 수 있도록 구원해 주신 천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루는 주일날 미사에 참석하려고 성당에 갔다가 뜻밖의 광경을 보고 놀랐습니다. 이전 같으면 미사가 벌써 시작되었겠지만, 그..

인권 전문가 도희윤 대표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교인들을 송환하는 것은 죽음으로 내모는 것이라고 밝혔다 [내부링크]

인권 전문가 도희윤 대표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교인들을 송환하는 것은 죽음으로 내모는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공산당이 정권을 잡으면서부터 종교 신앙을 탄압하고, 가정교회(지하교회) 뿌리 뽑기에 전력..

하나님 나라 축가 [내부링크]

   하나님 나라 축가 하나님의 빛 속에서 광명을 보고 하나님의 말씀에서 누릴 물질 얻는다 하나님이 동방에서 영광을 발할 때 만국이 비취고 일체가 비취어 흑암에 남는 물질은 하나도 없다 국도(역..

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다 [내부링크]

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다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고, 사람의 화복은 언제 올지 모른다”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날, 과학기술과 교통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고, 물질적인 수준도 날로 높아지..

하나님이 더 큰 사역을 하여 사탄에게 패괴된 사람의 성정을 완전히 벗겨 버려야 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더 큰 사역을 하여 사탄에게 패괴된 사람의 성정을 완전히 벗겨 버려야 한다 『사람이 모두 구속되어 죄는 다 사함받았지만, 이것은 단지 하나님이 사람의 허물을 기억치 않고, 사람의 잘못에 따라 사람..

기독교 영화 하나님께 칭찬받는 좋은 사람이 되리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하나님께 칭찬받는 좋은 사람이 되리 열심히 주님을 믿고 있던 진의현은 말세에 돌아 오신 예수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을 받아 들이게 되었다. 그리고 인류를 구원하려고 하시는 하나님의 절박하..

집 잃은 크리스천 , 누가 그들을 내몰았는가? [내부링크]

집 잃은 크리스천 , 누가 그들을 내몰았는가? 중국 정부의 잔인한 핍박과 탄압으로 크리스천 장승지는 집을 떠나 도피를 해야만 한다. 중국 공산당은 단란했던 가족에 생이별을 안겨 준 것도 모자라 지속적으로..

어린이 찬양 워십 그리스도의 나라는 정직한 사람들의 천국 [내부링크]

어린이 찬양 워십 그리스도의 나라는 정직한 사람들의 천국 순진하고 정직한 아이들 모습 천진하고 발랄하며 생기 넘쳐요 천사가 세상에 내려온 것 같죠 거짓말과 속임수 없으며 떳떳하게 살아가죠 마음을 하나님..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40일 동안 사람에게 모습을 보이신 이유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40일 동안 사람에게 모습을 보이신 이유 1.예수님께서 부활하고 모습을 드러내시어 사람을 이끌고 새로운 기원으로 진입하며 사람들을 흔들림 없이 확고하게 은혜시대에 자리 잡게 하였다..

하나님이 여기는 ‘이방인’은 하나님의 말씀을 생명이 되게 하지 못한 사람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여기는 ‘이방인’은 하나님의 말씀을 생명이 되게 하지 못한 사람이다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요구는 실제를 말할 수 있으면 되는 것이 아니다. 그러면 너무 간단한 것이 아니냐? 왜 하나님이 또 생명..

이러한 자만이 하나님과 함께 왕권을 잡을 수 있다 [내부링크]

이러한 자만이 하나님과 함께 왕권을 잡을 수 있다 하나님을 섬기는 자는 마땅히 하나님의 지기(知己)이고, 하나님이 기뻐하는 자이고, 하나님께 일편단심 충성하는 자여야 한다. 사람 뒤에서 한 일이든 사람 앞..

성경의 실상과 구성, 그리고 성경의 본질 [내부링크]

 성경의 실상과 구성, 그리고 성경의 본질 네가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증거하려면 반드시 성경의 실상과 구성, 그리고 성경의 본질을 알아야 한다. 지금의 사람들은 늘 성경이 하나님이고, 하나님이 곧 성경이라..

하나님의 심판은 하나님의 구원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심판은 하나님의 구원이다 험한 세상에서 생존을 위해 지위와 명예를 좇아 몸부림치며, 하루하루를 공허함과 고통 속에 찌들어 살던 주인공! 그러던 어느 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듣게 되고,..

찬양 MV <하나님께 마음을 열 때> [내부링크]

찬양 MV <하나님께 마음을 열 때> 사람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 성품을 모른다면 하나님께 마음을 열 수 없다 하나님을 알게 되면 하나님의 마음을 이해하고 음미하는 일에 관심 갖게 되고 자신 있게..

주님의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내부링크]

주님의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공의의 해가 동쪽에서 떠올라요 하나님, 당신의 영광이 천지에 충만해요 아름다운 반려자, 당신의 사랑이 내 마음을 감쌉니다 진리를 추구하는 자 모두 하나님을 사랑해요..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전에는 명예와 이익을 위해 사람됨을 포기했네 생계 위해 거짓을 일삼았고 양심과 도덕, 인격과 존엄 저버렸네 나날이 커지는 욕망과 탐욕 채웠네 마음은 불안하고 죄악의..

아브라함이 하나님에게서 받은 것은 축복이다 [내부링크]

아브라함이 하나님에게서 받은 것은 축복이다 율법시대, 여호와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하나 주겠다고 하자, 당시 아브라함이 뭐라고 했느냐? 그는 하나님이 말씀한 것은 반드시 이루어진다고 굳게 믿었고..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사람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신 데에는 주님의 뜻이 숨겨져 있으며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사람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신 데에는 주님의 뜻이 숨겨져 있으며 성경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말을 할 때에 예수께서 친히 그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

실제가 있다는 것은 네가 입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내는 것을 가리킨다 [내부링크]

실제가 있다는 것은 네가 입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내는 것을 가리킨다 네가 하나님의 말씀을 들고 전혀 망설이지 않고 한바탕 해석할 수 있다고 해서 실제가 있는 것이 아니다. 사실은 네가 상상한 것처럼..

하나님을 섬기는 자가 갖추어야 할 조건은 무엇인지, 어떤 진리들을 알아야 하는지 [내부링크]

하나님을 섬기는 자가 갖추어야 할 조건은 무엇인지, 어떤 진리들을 알아야 하는지 오늘은 주로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너희가 분명히 알아야 하는 문제들에 대해 나누고자 한다. 어떻게 하나님을 섬겨야 할 것인..

성경의 기록이 모두 하나님이 친히 발한 음성은 아니다 [내부링크]

성경의 기록이 모두 하나님이 친히 발한 음성은 아니다 성경의 기록이 모두 하나님이 친히 발한 음성은 아니다. 그것은 이전에 한 하나님의 두 단계 사역을 실제적으로 기록한 것일 뿐이다. 그 가운데는 선지자들..

하나님 백성이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내부링크]

하나님 백성이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하나님나라를 보라 하나님이 다스리고 계시네 창세부터 오늘까지 하나님의 인도에 아들들은 인생의 비바람과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지금은 하나님의 빛 속에 거하네 누가..

기독교 워십댄스 하나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다 [내부링크]

기독교 워십댄스 하나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다 성육신한 전능하신 하나님 말세에 세계의 동방에 나타나셨네 공의로운 태양 같아 인류는 참 빛이 나타났음을 보았네 공의와 위엄, 자비와 긍휼의 하나님 자신을..

하나님은 진리ㆍ길ㆍ생명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진리ㆍ길ㆍ생명이다 성경 참고: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

성경은 도대체 어떤 책인가? [내부링크]

성경은 도대체 어떤 책인가? 하나님 말씀 답: 『구약에 기록된 것은 여호와가 이스라엘에서 한 사역이고, 신약에 기록된 것은 은혜시대에 예수가 한 사역이다. 이런 기록은 서로 다른 두 시대에 하나님이 한 사역..

기도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 참된 말을 하는 것이고 [내부링크]

기도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 참된 말을 하는 것이고 22. 어떤 것이 진실한 기도일까? 바로 하나님께 마음속 말을 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뜻을 더듬으며 하나님과 교통하고, 하나님의 말씀에서 하나..

우리가 생명의 공급을 얻으려면 성령의 현재 역사를 따라야 하고 [내부링크]

우리가 생명의 공급을 얻으려면 성령의 현재 역사를 따라야 하고 2002년 가을, 우리 진리 교파의 조 자매는 조카인 왕 자매를 데리고 저의 집으로 와 주님이 재림하셨다는 좋은 소식을 전해 주었습니다. 며칠 동..

하나님의 성품은 존귀함과 권세를 대변하고, 고상함과 위대함을 대변하며, 더욱이 지고지상함을 대변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성품은 존귀함과 권세를 대변하고, 고상함과 위대함을 대변하며, 더욱이 지고지상함을 대변한다. 나는 너희가 많은 일을 해내기를 바란다. 하지만 너희의 행위와 삶이 나의 요구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영이든 그리스도이든 어쨌든 다 하나님 자신이므로 [내부링크]

하나님의 영이든 그리스도이든 어쨌든 다 하나님 자신이므로 성경 참고: “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베드로라는 사람이 하나님을 사랑했던 마음은 도대체 어디에서 나타났고 [내부링크]

베드로라는 사람이 하나님을 사랑했던 마음은 도대체 어디에서 나타났고 베드로는 하나님이 사람에게 소개해 준 본보기로서, 널리 알려진 화제의 인물이다. 왜 이렇게 눈에 띄지 않는 사람을 하나님이 본보기로..

말씀 찬양 <거룩하고 흠이 없는 하나님의 성품> [내부링크]

말씀 찬양 <거룩하고 흠이 없는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이 마음을 돌이켜 진노하지 않고 니느웨를 멸하지 않을 때 하나님을 긍휼과 자비의 하나님이라고만 할 수 있을까? 하나님의 진노가 빈말뿐이라고 할 수 있을..

너희가 날마다 믿고 있는 분은 도대체 어느 하나님이냐? 아버지이냐, 아니면 아들이냐? 아니면 영이냐? [내부링크]

너희가 날마다 믿고 있는 분은 도대체 어느 하나님이냐? 아버지이냐, 아니면 아들이냐? 아니면 영이냐? 예수가 성육신한 사실이 있은 뒤부터 사람은 하늘에는 아버지뿐만 아니라 아들도 있고 심지어 영까지 있다..

재림 예수를 찬양하다 [내부링크]

재림 예수를 찬양하다 고요하고 상서로운 밤, 무수한 별들로 반짝이는 하늘 아래에서 구주를 기다리고 있는 크리스천들이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즐겁게 춤추고 있다. 그러던 중, ‘하나님이 오셨다’, ‘하나님께..

어째서 역대로 그렇게 많은 사람이 하나님께 쓰임 받으면서도 하나님이라고 불리지 못했겠느냐? [내부링크]

어째서 역대로 그렇게 많은 사람이 하나님께 쓰임 받으면서도 하나님이라고 불리지 못했겠느냐? 하나님의 영은 땅에 임하여 찾고 찾으면서 오랫동안 사역을 하였다. 또한 역대로 하나님은 많은 사람을 사용해 그..

하나님이 항상 새로운 하나님이라고 하면서 어째서 너는 새로운 것을 찾지 않는단 말이냐? [내부링크]

하나님이 항상 새로운 하나님이라고 하면서 어째서 너는 새로운 것을 찾지 않는단 말이냐? 너는 예수가 말세에 강림한다는 것만 안다. 그렇다면 그는 어떻게 강림하겠느냐? 너희처럼 이제 막 속량된 죄인들은 변..

그러면 너의 섬김도 점점 바로잡혀 하나님의 뜻에 부합하게 될 것이다 [내부링크]

그러면 너의 섬김도 점점 바로잡혀 하나님의 뜻에 부합하게 될 것이다 정복 사역에서 얻으려는 효과는 주로 사람의 육이 거역하지 않게 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 하나님에 대한 사람의 생각에 새로운 인식이 생기..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뜻에 맞게 행할 수 있는지를 알게 된다 [내부링크]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뜻에 맞게 행할 수 있는지를 알게 된다 오늘은 주로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너희가 분명히 알아야 하는 문제들에 대해 나누고자 한다. 어떻게 하나님을 섬겨야 할 것인지, 하나님을 섬기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토리노 종교 음악 축제에서 뜨거운 관심받아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토리노 종교 음악 축제에서 뜨거운 관심받아 2018년 5월 10일,종교 음악 축제인 ‘종교 화합 음악(FAITHS IN TUNE)’이 이탈리아의 토리노 로열 클럽에서 뜨거운 반응 속에 막이 올랐습니..

하나님은 인류 중의 각 사람을 최대한 구원하기 때문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인류 중의 각 사람을 최대한 구원하기 때문이다 『오늘날, 하나님은 다시 인간 세상에 와서 그의 사역을 하고 있다. 그가 사역을 하는 첫 지점은 독재 통치자들이 총 집결된 중국, 즉 무신론의 견고한..

하나님의 뜻은 그 누구도 직접 깨달을 수 없어, 반드시 그가 친히 사람에게 해석하고 풀어 주어야 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뜻은 그 누구도 직접 깨달을 수 없어, 반드시 그가 친히 사람에게 해석하고 풀어 주어야 한다. 『사람은 성경의 실질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성경을 아무리 잘 이해하고 있다고 해도 글귀에 불과하다...

하나님의 마음은 니느웨 사람들의 진실한 회개에 감동되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마음은 니느웨 사람들의 진실한 회개에 감동되었다 니느웨 성의 왕과 백성들이 하나님의 선포를 들은 후 일련의 일을 했는데, 그들의 표현과 그들이 그런 일을 한 성질은 무엇이냐? 다시 말해, 그들이..

하나님이 영광 얻으셨음을 찬양하네 [내부링크]

 하나님이 영광 얻으셨음을 찬양하네 말세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 온 우주 향해 증거하네 하나님의 대업이 이루어졌도다! 전능하신 하나님, 육신으로 나타나 진리 선포하고 사람 구원하시네 우린 신랑의 음성..

2019 최신 기독교 영화 <저버릴 수 없는 신의> [내부링크]

2019 최신 기독교 영화 <저버릴 수 없는 신의> 왕선우는 옷 가게 사장으로 처음에는 정직하고 성실하게, 양심에 따라 영업을 해 왔다. 하지만 버는 게 많지 않아 생활이 넉넉하지는 못했다. 그러다 속임수로 장..

진심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네 (인도 춤) [내부링크]

진심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네 (인도 춤) 찬양하라! 환호하라! 찬양하라! 환호하라! 찬양하라! 환호하라! 찬양하라! 환호하라! 하나님의 성품, 더없이 사랑스럽네 하나님을 증거하고 찬양하는 건 우리의 본분 형제..

이러한 기도에만 효과가 있게 된다 [내부링크]

1.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는 진실한 의의는 진리를 깨달아 하나님께 순복하고 경배할 수 있기 위한 것이다. 절대 종교 의식을 해서는 안 된다. 2. 반드시 현실의 어려움과 문제에 결..

저는 하나님의 사랑을 진실로 느꼈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하나님의 사랑을 진실로 느꼈습니다 교도관은 제가 죽으면 문제가 커질까봐 죄수들을 시켜 번갈아가며 저에게 야채 국을 떠먹이게 했습니다.상처가 좀 나은 후 죄수들은 악질 경찰의 충동질에 계속 저를 억..

그리스도의 실질은 영이자 신성이므로 [내부링크]

그리스도의 실질은 영이자 신성이므로 성경 참고: “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그런데 바리새인들은 왜 예수님께 저주를 받았습니까? [내부링크]

그런데 바리새인들은 왜 예수님께 저주를 받았습니까? 많은 형제자매들은 아직도 이런 사실을 잘 모르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바리새인이 늘 회당에서 사람들에게 성경을 풀이해 주고 늘 사람들 앞에..

그 이긴 자들에게는 어떤 약속과 축복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그 이긴 자들에게는 어떤 약속과 축복이 있을까요? 성경 참고: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긴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계..

기도는 말이 얼마나 많은가에 있지 않고, 관건은 네가 하나님의 뜻을 더듬어 냈는가에 있다. [내부링크]

기도는 말이 얼마나 많은가에 있지 않고, 관건은 네가 하나님의 뜻을 더듬어 냈는가에 있다. 1. 기도로 하나님과 교제하는 것은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 속..

CCM 찬양 뮤직비디오<새 삶을 노래해> [내부링크]

CCM 찬양 뮤직비디오<새 삶을 노래해> 1 할렐루야! 찬양해, 전능하신 하나님! 할렐루야! 늘 감사해, 전능하신 하나님! 말세 그리스도가 강림하셨네 말씀으로 심판받아 정결케 되어 내 마음은 변화되었고 하나..

죽음의 문턱 앞에 다가가고 나서야 제가 의지할 사람이 누구인지를 그제야 깨닫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죽음의 문턱 앞에 다가가고 나서야 제가 의지할 사람이 누구인지를 그제야 깨닫게 되었습니다… 세 번째 치료가 끝난 후 예상치 못했던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다른 환자가 보양식을 먹으며 보양하는 모습을 본 딸..

찬양 워십 <참으로 행복한 교회 생활> [내부링크]

 찬양 워십 <참으로 행복한 교회 생활> 1 형제자매 하나님 앞에 나와 말씀 먹고 마시니 참 행복하네 하나님은 진리를 깨달은 정도 보시지 않고 참된 말 하는 것 기뻐하시네 각자의 체험과 깨달음 얘기하며 형..

기자회견에서 여러 차례 거짓 시위로 기독교인을 송환하려는 중국 정부에 항의 [내부링크]

기자회견에서 여러 차례 거짓 시위로 기독교인을 송환하려는 중국 정부에 항의 2019년 7월 22일 오전, 서울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신도 30여 명이 청와대 앞 분수대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들은 또다시..

우리는 어떻게 오늘날 바리새인의 누룩을 방비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우리는 어떻게 오늘날 바리새인의 누룩을 방비할 수 있을까요? c️c️2천년 전, 바리새인의 누룩을 방비하지 못한 유대인들은 바리새인이 퍼뜨린 그릇된 논리에 미혹되어 그들을 따라 예수님을 대적하였..

비교에 대한 분석 [내부링크]

비교에 대한 분석 이런 비교와 부를 자랑하는 행위는 사람들의 허영심을 만족시키고 체면치레하는 사람들의, 체면을 치켜세워 주었지만 그 이면에 얼마나 많은 고통이 있는지를 보여 줍니다. 물론 그 고통은 자신..

게임 중독의 본질을 꿰뚫어 보고 게임을 멀리하다 [내부링크]

게임 중독의 본질을 꿰뚫어 보고 게임을 멀리하다 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진리가 너무 없다 보니 비록 예전보다 게임을 하는 시간은 많이 줄었지만, 온라인 게임의 유혹을 완전히 떨쳐버리지는 못했습니다. 조금..

하나님 말씀의 깨우침과 이끌어 주심이 있었기에 홍아는 더는 옛날처럼 우울해하지 않았습니다.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의 깨우침과 이끌어 주심이 있었기에 홍아는 더는 옛날처럼 우울해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홍아가 계속 자신을 속이도록 내버려 두지 않았습니다. 결국 홍아는 남편의 뒤를 밟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 말씀 찬양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창조주는 언제나 인류 속에 계시고 언제나 만물과 대화하고 인류와 대화하며 날마다 새로운 일을 하신다 그의 본질과 성품은 인류와의 대화에서 나타나며 그의 마음과 생각은 그의 행사에서 숨..

크리스천인 제가 어떻게 사랑과 결혼을 대해야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것인지 그 방법을 구하고 싶습니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인 제가 어떻게 사랑과 결혼을 대해야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것인지 그 방법을 구하고 싶습니다 ‘사랑의 역전’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크리스천입니다. 슬슬 결혼할 나이가 되자 가족과 친구..

[기묘한 구원] 기도의 힘으로 절망 속에서 기적을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기묘한 구원] 기도의 힘으로 절망 속에서 기적을 보았습니다 남편의 대퇴골 수술을 앞두고, 의사는 저에게 수술 동의서에 사인을 하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편분은 깨어났지만 아직 병세가 심해서 몸이 아주..

[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내부링크]

[헛소문 타파] 왜 ‘동방번개’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가? 주님을 믿은 후에 우리는 죄를 사함받고,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고 칭함받고, 은혜를 입고, 구원 받았지만 그것은 우리가 죄에 속하지 않게 되..

[크리스천의 행복한 결혼 생활] 서서히, 그와 남편 사이의 소통도 늘어났습니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의 행복한 결혼 생활] 서서히, 그와 남편 사이의 소통도 늘어났습니다 하루는, 첸후이가 친정에 가자 이웃이 물었습니다. “오랜만이네요, 아직도 신혼 때 살던 단층집에 사세요? 아파트는 안 샀어요?..

예수의 비유 [내부링크]

예수의 비유 씨 뿌리는 비유(마 13:1~9) 가라지 비유(마 13:24~30) 겨자씨 비유(마 13:31~32) 누룩 비유(마 13:33) 가라지 비유를 설명(마 13:36~43) 보화를 감추는 비유(마 13:44) 진주를 찾는 비유(마 13:45~46..

[직장 인생] 빨간불이 들어온 우정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직장 인생] 빨간불이 들어온 우정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약속한 시간이 되자 쉬쟈오는 다 만든 케이크를 점장에게 보여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아난은 아직 그 재료를 사지 못해 케이크를 완성하지 못했다고..

하나님과 하나님의 선민이 함께 생활한다 [내부링크]

하나님과 하나님의 선민이 함께 생활한다 아… 이곳에 하늘이 있도다 아… 새로운 하늘이 있도다 온 땅은 향기로 가득하고 공기도 신선하네 성육신한 전능하신 하나님 우리 가운데서 생활하시네 진리로 말세의 심..

[아카펠라 찬양MV] 하나님의 빛 속에서 살다 [내부링크]

[아카펠라 찬양MV] 하나님의 빛 속에서 살다 진리 깨달아 영이 해방되니 행복한 사람일세 난 하나님 말씀에 확신 있고 의심치 않네 소극적이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후퇴 않네 마음과 뜻 다해 본분 지키니 육체 염..

제 체험을 돌이켜보니 만약 하나님의 보호가 없었거나... [내부링크]

제 체험을 돌이켜보니 만약 하나님의 보호가 없었거나... 하루는 장 대표가 ‘접견실’로 와서 난을 다듬을 때가 되었다며 저를 대신해 난을 다듬어주었습니다. 저는 대표님이 다듬고 떨어진 것들을 정리하며 대..

한 번 또 한 번 하나님의 기묘한 행사를 보았고... [내부링크]

한 번 또 한 번 하나님의 기묘한 행사를 보았고... 두 시간 후, 구급차는 시내에 있는 큰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모롄의 아들은 다급한 발소리와 함께 응급실로 실려 갔습니다. 한 의사가 소매를 걷어 올리고는 즈..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세상을 계속 방황했겠지 죄악에서 발버둥 치며 아무 희망 없이 살았겠지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마귀에게 계속 짓밟혔겠지 죄악의 달콤함에 취..

인생에서 가장 귀중한 재산인 창조주의 사랑과 구원을 얻게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귀중한 재산인 창조주의 사랑과 구원을 얻게 되었습니다! 둘째 아이가 막 태어나 한 달이 되었을 때, 저는 허약해진 몸을 돌보지도 않고 친구와 함께 대리 구매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매일 쉬..

하나님의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두견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친구들의 놀림과 손가락질을 받고 자라 어른이 되면 꼭 돈 많이 벌어 부자가 되리 라 다짐한다. 그 꿈을 위해 두견은 어린 나이에 공장,..

예수님의 재림을 기쁘게 맞이하세 [내부링크]

예수님의 재림을 기쁘게 맞이하세 체험 찬양 ‘아름다운 가나안 땅의 기쁨’은 경쾌한 선율로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받아들인 사람들의 격동된 마음과 즐거운 마음을 전합니다. 하나님 선민은 모두 하나님 집으로..

어린이 찬양 워십 <인자가 나타나셨네> [내부링크]

어린이 찬양 워십 <인자가 나타나셨네> 세계의 동방에서 (동방에서… 동방에서…) 한 줄기 빛이 발하여 (한 줄기 빛… 한 줄기 빛…) 서방까지 비추네 인자가 나타나셨네 돌아오신 구주, 전능하신 하나님 진리..

낭송 <하나님나라시대는 바로 말씀시대이다> [내부링크]

낭송 <하나님나라시대는 바로 말씀시대이다> 국도시대(역주: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은 말씀으로 시대를 개척하고 말씀으로 역사 방식을 바꾸며 말씀으로 전체 시대의 사역을 한다. 이것은 말씀시대에 하나님..

어떤 소년과 평생을 함께할지는 하나님께서 배치해 두신 것입니다 [내부링크]

어떤 소년과 평생을 함께할지는 하나님께서 배치해 두신 것입니다 그 후 소녀는 그 도시를 떠났습니다. 소녀는 고향으로 돌아와 새로운 일을 시작했고 가끔 친구들과 만나 놀러 다니기도 했습니다. 어느 날, 소녀..

하나님은 너무나 기묘하시고 너무나 전능하십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너무나 기묘하시고 너무나 전능하십니다! 2012년 7월 21일, 이날은 저에게 있어서 가장 잊지 못할 하루였고 또한 저의 생명 경력 중에서 가장 중요한 하루였습니다. 그날, 제가 살고 있는 베이징시 팡산..

왜 입 밖으로 나온 말은 항상 객관적이거나 정확하지 못할까? [내부링크]

왜 입 밖으로 나온 말은 항상 객관적이거나 정확하지 못할까? 그런 상황을 대하며 저는 정말 답답했습니다. ‘마음으로는 참말을 하고 정확한 말을 하기 원하는데, 왜 입 밖으로 나온 말은 항상 객관적이거나 정..

성령 역사가 있는 교회를 찾다<여명의 빛> [내부링크]

성령 역사가 있는 교회를 찾다<여명의 빛> 주인공은 모태신앙으로 변함없이 항상 하나님을 섬겨 온 사람이다. 그러던 2013년, 주인공이 섬기던 교회에서 세계교회협의회에 가입하게 되었는데, 주인공은 그것이..

하나님의 보살핌과 보호 하에 저는 잊기 어려운 1년이란 시간을 빠르게 보냈습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보살핌과 보호 하에 저는 잊기 어려운 1년이란 시간을 빠르게 보냈습니다. 이어서 저는 현(縣) 공안국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취조실에 들어서자 그 악질 경찰 두목은 두 수행원을 거느리고 저를 둘러싸..

예수님의 재림 [내부링크]

예수님의 재림 주님의 공개 강림에 관한 예언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계시..

하나님을 맞이할 기회를 놓친다면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생각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하나님을 맞이할 기회를 놓친다면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생각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누군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전하려고 할 때면 주님을 믿는 형제자매들은 들으려고도, 받아들이려고도 하지 않습니..

기도 찬양 CCM 뮤직비디오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하리> [내부링크]

기도 찬양 CCM 뮤직비디오 <하나님의 역사에 순종하리> 하나님, 저에게 심판 사역 하사 저를 정결케 하고 변화시켜 주소서 범사에 당신의 뜻을 깨닫고 당신 뜻에 순종하게 하소서 저를 구원하심은 당신의 큰 사..

중국 정부가 그리스도를 부인하고 정죄하는 목적 [내부링크]

중국 정부가 그리스도를 부인하고 정죄하는 목적 은혜시대에 성육신하신 예수님은 겉으로 보기엔 평범한 정상인이었지만, 예수님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라는 진리를 발표하셨고, 십자가에 못 박혀..

주님께서 다시 오셨다는 소식에 삶의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 가슴이 뛰었습니다. [내부링크]

주님께서 다시 오셨다는 소식에 삶의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 가슴이 뛰었습니다. 2014년, 저에게 일본에 일하러 갈 기회가 생겼습니다. 거기서 충실하게 계약 기간 3년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일본에 막 도착했을..

예수님은 말세에 말씀이 육신 되어 인자로 오셔서 역사하신다고 친히 예언하셨습니다. [내부링크]

예수님은 말세에 말씀이 육신 되어 인자로 오셔서 역사하신다고 친히 예언하셨습니다. 성경 참고: “이러므로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하시니라” (눅 12:40) “번개가 하늘 아래..

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 [내부링크]

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 성경 참고: “하나님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 (벧전 4:17)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이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 데..

하나님 말씀 찬양 <국도(왕국)시대는 말씀이 모든 것을 성취한다> 하나님 말씀의 전능을 찬양하다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국도(왕국)시대는 말씀이 모든 것을 성취한다> 하나님 말씀의 전능을 찬양하다 국도시대에 하나님은 말씀으로 시대를 개척하고 역사 방식 바꾸며 말씀으로 전체 시대의 사역을 한다. 이는 말..

하나님이 사탄을 이기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사탄을 이기는 것은 필연적인 추세이다! 『내가 정식으로 역사하기 시작할 때, 모든 사람은 내가 움직이는 것에 따라 움직이고, 나아가 전 우주 아래의 사람들까지도 나를 따라 바쁘게 보내며, 전 우주..

「족쇄를 풀고 달려라」명장면 (2) 성경은 다 하나님의 말씀인가? [내부링크]

「족쇄를 풀고 달려라」명장면 (2) 성경은 다 하나님의 말씀인가? 많은 사람들은 다 '성경은 다 하나님께서 묵시한 것이다', '성경의 말은 다 하나님의 말씀이다', '성경은 하나님을 대표한다'라고 여기는데, 사..

[복음] 영상 <산동성 맥도날드 사건 진상 규명> 맥도날드 고의 살인사건 뒤에 숨겨진 음모 [내부링크]

[복음] 영상 <산동성 맥도날드 사건 진상 규명> 맥도날드 고의 살인사건 뒤에 숨겨진 음모 2014년, 중국 공산당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를 탄압할 여론 근거를 만들기 위해서 ‘5.28’ 산동 맥도날드 사건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다큐中國 종교박해 사실 기록 7 <피눈물 어린 청춘>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다큐中國 종교박해 사실 기록 7 <피눈물 어린 청춘> 중국 공산당은 1949년 집권한 이래 줄곧 종교 신앙을 박해해 왔다. 그들은 기독교인들을 닥치는 대로 잡아들이며 학살했고, 재중 선..

뮤지컬 [하나님]의 구원 <샤오전의 이야기>예고편 [내부링크]

뮤지컬 [하나님]의 구원 <샤오전의 이야기>예고편 샤오전은 본래 단순하고 착한 크리스천이어서 언제나 진심으로 친구들을 대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익 앞에서 옛 친구들은 그녀와 사이가 틀어져 원수가 되..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하나님의 역사,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 자신 2」제1부분 [내부링크]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하나님의 역사,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 자신 2」제1부분 본 영상의 하나님 말씀은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속편)>에서 발췌했습니다. -하나님이 하려고 작정한 사역은 누구도 막을 수..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의 의의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의 의의 1 하나님이 심판의 사역을 하는 것은 두세 마디 언어로 사람의 본성을 말해 내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폭로ㆍ대처ㆍ수리 하는 것 이 각종 방식의 폭로ㆍ대처와 수리는 일반적..

이젠 너희가 [하나님 성품]을 인식하는 중요성을 잘 알았겠지? [내부링크]

이젠 너희가 [하나님 성품]을 인식하는 중요성을 잘 알았겠지? “원인은 오직 하나이다. 그것은 바로 피조된 인류가 비록 하나님의 몇 천 년의 역사를 경력했을지라도 하나님의 역사,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심판] 의 비밀을 밝히다 [내부링크]

[심판] 의 비밀을 밝히다 말레이시아 언후이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연락 창구인 ‘온라인 채팅’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심판’과 관련된 내용을 찾아보고 싶다고 했죠. 그랬더니 곧바로 누가 회신을..

교회 영화 <[구원]을 얻다> 죄사함을 받으면 정말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교회 영화 <[구원]을 얻다> 죄사함을 받으면 정말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구원을 얻는 것이란 무엇일까요? 예수를 믿는 사람들은 우리가 진심으로 주님께 기도하고, 회개하면 죄사함을 받았으니 은혜로 구..

만약 네가 이런 것을 깨닫지 못한다면 [하나님]을 믿는다고 할 수 없다 [내부링크]

만약 네가 이런 것을 깨닫지 못한다면 [하나님]을 믿는다고 할 수 없다 『하나님의 실제 행사를 인식하고, 하나님의 실제와 전능한 그 면을 인식하고, 하나님 자신의 진실한 신분과 하나님의 소유소시를 인식하고..

니느웨 왕의 회개는 여호와 [하나님]의 인정을 받았다 [내부링크]

니느웨 왕의 회개는 여호와 [하나님]의 인정을 받았다 니느웨 왕은 소식을 들은 후 보좌에서 일어나 조복을 벗고 굵은 베옷을 입고 재 위에 앉았다. 그런 다음, 또 성의 모든 사람들에게 아무것도 입에 대지 말..

[하나님]은 각종 식물들의 균형도 주관하고 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각종 식물들의 균형도 주관하고 있다 세부적인 것에서 말한다면, 예를 들어 식물들의 균형을 어떻게 이루게 할까? 즉, 어떻게 식물들을 균형된 생존 환경에서 계속 생존해 나가게 할까? 그것은 바로..

이 과정이 바로 [하나님]과의 진정한 교제이다 [내부링크]

 이 과정이 바로 [하나님]과의 진정한 교제이다 『하나님의 소유소시, 하나님의 실질, 하나님의 성품은 모두 하나님이 인류에게 하신 말씀에서 발표된다. 하나님의 말씀을 경력할 때, 사람은 실천하는 중에서 하..

하나님을 알아감에 있어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하나님의 말씀을 인식하는 것에 의해야 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알아감에 있어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하나님의 말씀을 인식하는 것에 의해야 한다. 『하나님의 진실은 하나님의 거룩이 아니냐? (맞습니다.) 하나님의 신실은 하나님의 거룩이 아니냐? (맞..

[하나님의 성품]은 만물의 생령(生靈)의 주재자가 갖춘 것이고 [내부링크]

[하나님의 성품]은 만물의 생령(生靈)의 주재자가 갖춘 것이고 『하나님의 실질을 인식하는 것은 결코 아이들 장난이 아니므로, 반드시 하나님의 성품을 알아야 한다. 그러면 부지중에 너는 하나님의 실질을 점차..

욥이 일상생활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구체적인 표현들 [내부링크]

욥이 일상생활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구체적인 표현들 계속해서 욥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구체적인 표현들을 보자. 위와 아래 그 두 구절 외에 1장 5절을 보자. 이것은 욥이 하나님을..

[하나님]은 어떻게 만물의 관계를 균형되게 할까? [내부링크]

[하나님]은 어떻게 만물의 관계를 균형되게 할까? ……이어서 우리가 나눌 다른 한 방면은 하나님이 만유를 주관하는 방식이다. 그 방식은 ‘하나님이 만물을 만들고 어떻게 만물의 관계를 균형되게 하였는가’이..

[하나님]은 전능과 지혜로 만물에게 공급해 주고, 인류의 생존을 유지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전능과 지혜로 만물에게 공급해 주고, 인류의 생존을 유지한다. 처음에 우리는 인간의 생존 환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나님이 인류에게 생존 환경을 주기 위해 어떤 일을 했는지, 무엇을 예비했는지,..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에서 인류에 대한 공급을 볼 수 있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에서 인류에 대한 공급을 볼 수 있다 하나님이 처리한 인류 생존의 다섯 가지 요소를 통해 하나님이 인류에게 공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지 않으냐? (알 수 있습..

[하나님]의 권능 (6) [내부링크]

[하나님]의 권능 (6) 분주하고 순탄치 않게 얼마나 많은 슬픔과 기쁨, 이별과 만남을 겪었는지 모르고, 얼마나 많은 기복을 겪었는지 모르며, 얼마나 많은 잊지 못할 날들을 지냈는지 모르고, 얼마나 많은 춘하추..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온도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온도 둘째는 온도이다. 모두가 알고 있는 온도는 인류 생존에 적합한 환경을 갖추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만약 기온이 40도 이상으로 너무 높게 오르면..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기류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기류 다섯 번째는 무엇일까? 다섯 번째는 모든 인간의 매일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것도 아주 관련이 크다. 인간의 육체가 이 물질세계에서 생활..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빛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빛 넷째는 사람의 눈에 관한 것으로 빛인데, 이 또한 매우 중요하다. 빛을 볼 때 빛의 세기가 강하면 사람은 자극 때문에 실명할 수 있지 않겠느냐? (그렇..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소리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소리 세 번째는 소리이다. 이것 역시 인류가 정상적으로 생존할 수 있는 환경에 반드시 갖춰져 있어야 할 것 중의 하나이다. 소리는 하나님이 만유를 창조..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공기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공기 먼저, 하나님은 공기를 만들어 사람이 숨 쉴 수 있도록 하였다. 일상생활을 할 때 사람에게 직접 닿는 것이 공기 아니냐? 사람은 살아 있는 모든 순간..

하나님은 [성경]의 내막과 그 기원을 하나하나 분명히 밝히지 않을 수가 없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성경]의 내막과 그 기원을 하나하나 분명히 밝히지 않을 수가 없다 『성경이 사람을 동반한 지 몇천 년 역사(歷史)가 되었고 또한 사람은 모두 그것을 하나님으로 삼아 대하였으며, 심지어 말세에 이르..

기독교 영화 <내 집은 어디에> 내가 의지할 분은 [하나님]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내 집은 어디에> 내가 의지할 분은 [하나님] 영화 <내 집은 어디에>는 한 크리스천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재구성된 정말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감독은 복선과 암시로 나누어 '집'에 대한 스토..

[하나님]의 권능 (5) [내부링크]

[하나님]의 권능 (5) 사람은 결혼을 한 후에 다음 세대를 양육하기 시작한다. 한 사람에게 얼마나 많은 자손이 있고 어떤 자손이 있게 될지는 사람이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마찬가지로 다 사람의 운명에..

[말세]가 이미 되어 만물이 각기 종류대로 되는데 [내부링크]

[말세]가 이미 되어 만물이 각기 종류대로 되는데 『예수는 구속하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히기 위해 사역하였을 뿐이다. 그러므로 그는 더 많은 말씀을 하여 어떤 사람을 정복할 필요가 없었다. 그가 사람을 교..

서방의 관련 학자와 중국 공산당 대표의 대결: 유엔 제네바 간담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대한 변론 [내부링크]

서방의 관련 학자와 중국 공산당 대표의 대결: 유엔 제네바 간담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대한 변론 2018년 3월 1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막된 제37차 유엔인권이사회 소집 기간에 유럽 양심의 자유 협의회..

[말씀]의 권병 [내부링크]

[말씀]의 권병 『말세의 사역에서 말씀의 위력은 표적과 기사를 나타내는 위력보다 크고, 말씀의 권병은 표적과 기사의 권병을 뛰어넘는다. 말씀이 사람의 마음속에 있는 모든 패괴 성정을 들춰냈다. 네가 스스로..

마시모 인트로빈 제2부:[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루머 분석 [내부링크]

마시모 인트로빈 제2부:[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루머 분석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루머 분석 중국 공산당은 거짓과 폭력으로 정권을 잡았고, 거짓과 폭력으로 정권을..

[하나님]의 권능 (4) [내부링크]

[하나님]의 권능 (4) 한 사람이 나이가 점점 많아짐에 따라, 점점 성숙해짐에 따라 그 사람과 부모의 거리는 점점 멀어지고, 자신의 출생, 성장 배경과 점점 멀어진다. 그 대신 그 사람은 부모와 다른 생활 방식..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심판] 형벌 중에서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았다 『주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수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도 성경의 율법과 계명을 지키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풍부한 은혜를 누리며, 주 예수 그리..

[하나님]의 권능 (3) [내부링크]

[하나님]의 권능 (3) 사람마다 성장 과정을 겪고 나면 필연적으로 점차 성숙해진다. 다음으로 그 사람이 해야 할 것은 철저히 자신의 성장 단계를 떠나고 부모를 떠나 성인의 역할을 맡아 독립적으로 앞길에 직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건 내 생애 최고의 선택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건 내 생애 최고의 선택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이 중국에서 전개되면서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며 증거하고 있습니다. 지금 전..

한국 서울에 모인 서양 학자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첫 사진전 참관 [내부링크]

한국 서울에 모인 서양 학자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첫 사진전 참관 2018년 10월 24일,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한국 서울에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을 주제로 사진전을 개최했다. 미국,..

[창조주]의 권병 아래에 있는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내부링크]

[창조주]의 권병 아래에 있는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하나님이 만든 만물에는 새, 어류와 같이 움직일 수 있는 것과 나무, 화초와 같이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들은 여섯째 날에 만든 가축,..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은혜시대에 예수님은 그분을 따르던 사람들에게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요한복..

그런 사람이 완전히 [구원]을 받았겠느냐? 받지 못하였다! [내부링크]

그런 사람이 완전히 [구원]을 받았겠느냐? 받지 못하였다! 『예수가 역사할 때에는 사람들은 여전히 예수에 대해 막연하고 모호하게 알고 있었다. 사람들은 계속 그를 다윗의 자손으로 여겼으며, 대선지자, 사람..

이 [구원]의 은혜는 하나님께 구원받기를 간절히 사모하는 그 사람들에게 베풀어 주는 것이다. [내부링크]

  이 [구원]의 은혜는 하나님께 구원받기를 간절히 사모하는 그 사람들에게 베풀어 주는 것이다. 『사람이 만약 하나님이 요구한 일에서, 하나님의 말씀에서 참으로 말씀의 실제에 진입할 수 있다면, 그 사람..

성육신한 하나님의 입에서 나온 [말씀]은 오히려 천지를 진동시켰고 [내부링크]

성육신한 하나님의 입에서 나온 [말씀]은 오히려 천지를 진동시켰고 『[말씀]으로 하나님의 역사와 하나님의 성품을 인식하게 하고, 사람의 본질과 사람이 진입해야 할 것을 인식하게 한다. 말씀으로 말씀시대에..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내부링크]

[말세]는 사역을 마무리하고 끝마칠 때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은혜시대에 안수 기도하면 귀신이 사람 몸에서 나갔으나 사람 내면의 그런 패괴 성정은 여전히 존재하였고, 또한 병이 낫고 죄 사함을 받기는 하..

찬양MV [하나님을 알게] 되어 얻은 효과 [내부링크]

찬양MV [하나님을 알게] 되어 얻은 효과 " target="_blank" class="tx-link"> 어느 날 너는 조물주가 더 이상 수수께끼가 아니고 조물주가 지금까지 너를 향해 숨은 적이나 얼굴을 가린 적도 없으며 조물주가 결..

[하나님의 지혜]는 사탄의 궤계 위에 세워진 것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지혜]는 사탄의 궤계 위에 세워진 것이다 『인류 가운데서 하는 사역은 어느 한 가지도 창세 때부터 미리 예비해 놓은 것이 아니라 사물이 발전함에 따라 하나님은 인류 가운데서 한 단계 한 단계 더..

들림받으려면 반드시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야 하고 사람의 관념과 상상에 근거해서는 안 된다. [내부링크]

들림받으려면 반드시 [하나님 말씀]에 근거해야 하고 사람의 관념과 상상에 근거해서는 안 된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 『……인류가 안식에 들어가는 것은 전 인류가 하나님의 빛 속에서 살고 하나님의 축복하에..

빌라델비아 교회는 하나님 앞에 들림받고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나타난다 [내부링크]

빌라델비아 교회는 하나님 앞에 들림받고 하나님의 영광 안에서 나타난다 성경 참고: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마 25:6)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찬양MV「온 맘 다해 실제의 하나님만 사랑하리」 [내부링크]

찬양MV「온 맘 다해 실제의 하나님만 사랑하리」 온 맘 다해 실제의 하나님만 사랑하리 라…… 라라라…… 라라라…… 라…… 라라라…… 라라라…… 라…… 공의로운 해가 동방에 떠올랐네 하나님! 당신의 영광..

하나님은 어떻게 온 우주 세계를 주재하고 주관하시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은 어떻게 온 우주 세계를 주재하고 주관하시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망망한 우주 궁창에 많은 생령(生靈)이 번성하고 있고, 끊임없이 순환하면서 생명의 법칙과 그 불변의 법칙을 따르고 있다. 죽어..

기독교 다큐멘터리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하나님의 지혜와 권세와 능력을 증거하다 [내부링크]

기독교 다큐멘터리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하나님의 지혜와 권세와 능력을 증거하다 기독교 다큐멘터리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그분> 하나님의 지혜와 권세와 능력을 증거하다 광활한 우주에서는 모든..

하나님은 어떻게 인류를 인도하고 공급해 주어 오늘까지 이르게 하셨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은 어떻게 인류를 인도하고 공급해 주어 오늘까지 이르게 하셨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창세로부터 하나님은 그의 경영 사역에 착수하였는데, 그 경영 사역의 핵심은 바로 ‘사람’이다. 다시 말해, 하..

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는 주로 어떤 방면에서 나타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는 주로 어떤 방면에서 나타나는가? ――――――――――――――――――――――――――――――――――――――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말씀은..

「제13회 하나님 나라 찬양 · 합창 (中) 」 사탄은 전부 소멸된다 [내부링크]

「제13회 하나님 나라 찬양 · 합창 (中) 」 사탄은 전부 소멸된다 1. 당시에 아담과 하와를 만들고 뱀도 만들었는데, 만물 중에서 뱀은 가장 독한 것이었다. 뱀의 몸에 독소가 있으므로 사탄은 그것에게 있는 독..

「제13회 하나님 나라 찬양 · 합창 (中) 」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다 (3) [내부링크]

「제13회 하나님 나라 찬양 · 합창 (中) 」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다 (3) "하나님 선민은 기뻐 춤추며 하나님이 이미 사탄을 이겼음을 경축하고,하나님의 나라는 이미 땅 위에 나타났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성경 지식과 신학 이론을 안다고 해서 하나님을 안다고 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성경] 지식과 신학 이론을 안다고 해서 하나님을 안다고 할 수 있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무엇을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이라 하는가? 바로 사람이 하나님의 희로애락을 아는 것인데 이것을 하나님을 알아..

「제13회 하나님 나라 찬양 · 합창 (中) 」 지옥의 광경 [내부링크]

「제13회 하나님 나라 찬양 · 합창 (中) 」 지옥의 광경 "지옥이 있다고 믿으십니까? 지옥의 진실한 광경은 어떤 모습일까요? 그 참된 장면을 보시기 바랍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재림하신 예수님, 곧..

하나님은 니느웨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진실한 회개를 보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니느웨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진실한 회개를 보았다 니느웨 사람들이 여호와 하나님의 경고를 대한 것은 소돔 성의 사람과는 확연히 달랐다 ‘무너지리라’는 무슨 뜻이냐? 일반적인 말로 하..

영원히 멈추지 않는 찬미「하나님의 큰일이 이루어졌음을 찬미하네」(라틴 댄스) [내부링크]

영원히 멈추지 않는 찬미「하나님의 큰일이 이루어졌음을 찬미하네」(라틴 댄스)   만물은 새롭게 변하여 하나님의 지혜와 전능하심을 창현하고 자민은 즐겁게 춤추며 하나님의 큰일이 이루어졌음을 찬미..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실질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실질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성품]——『사람은 항상 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MV「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MV 「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 하나님 구원 아니면 세상에서 방황하네. 죄악에서 몸부림치며 살아도 소망이 없네. 하나님 구원 아니면 귀신에게 짓밟혀 죄의 낙을 누리..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는 방법 [내부링크]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는 방법 말씀 찬양 CCM <기도의 의의> 기도 찬양 기도는 사람이 하나님과 협력하고 하나님을 부르짖고 그로부터 감동받는 방법 기도가 많을수록 더욱 감동받고 깨우침을 얻으..

「하나님은 영광을 동방에 가져왔다」하나님은 이미 ‘구름 타고’ 돌아오셨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영광을 동방에 가져왔다」 하나님은 이미 ‘구름 타고’ 돌아오셨다 하나님은 영광을 동방에 가져왔다 하나님은 영광을 이스라엘에 주었다가 옮겨 갔다 따라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동방에 데려오고 또..

도대체 어떻게 성경을 대하고 사용해야 하나님의 뜻에 맞는가? [내부링크]

도대체 어떻게 성경을 대하고 사용해야 하나님의 뜻에 맞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내가 오늘날 성경을 이렇게 분석하는 것은 성경을 혐오하거나 성경의 참고 가치를 부인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네가 늘 캄캄..

은혜시대 회개의 말씀과 말세 영생의 말씀의 차이를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은혜시대 회개의 말씀과 말세 영생의 말씀의 차이를 알아야 한다. 성경 참고: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찌라도 내가 저를 심판하지 아니하노라 내가 온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함이 아니요 세상을 구원..

찬양 [더빙판] 뮤지컬 <만국이 전능하신 하나님을 경배한다>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다 [내부링크]

찬양 [더빙판] 뮤지컬 <만국이 전능하신 하나님을 경배한다>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다 1. 이번에 와서 역사하는 하나님은 영체가 아니라 아주 평범한 몸이고, 게다가 하나님이 두 번째로 말씀이 육신 된 몸이며,..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라고 분부하시다 [내부링크]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라고 분부하시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주었다. 그리하여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한 말씀이 이루어졌다. 그렇다고 하여 결코 하나님의 계획이 거기에서 멈추었다는..

찬양 MV<하나님은 시작과 끝이다>하나님은 영원부터 영원까지인 그분이시다 [내부링크]

찬양 MV <하나님은 시작과 끝이다>하나님은 영원부터 영원까지인 그분이시다 하나님은 시작과 끝이다 하나님은 시작과 하나님은 시작과 하나님은 시작과 끝이다 끝이다 끝이다 하나님은 씨를 뿌리는 분이자 하나..

하나님 이름의 의의를 모르고 하나님의 새 이름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어떤 문제인가? [내부링크]

하나님 이름의 의의를 모르고 하나님의 새 이름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어떤 문제인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시기마다 새로운 사역을 전개하므로 각 시기에 사람들 가운데 새로운 시작이 있는 것이..

[찬양 뮤직비디오] 내 마음이 하나님을 찬양하네「하나님의 진실한 사랑」 [내부링크]

[찬양 뮤직비디오] 내 마음이 하나님을 찬양하네「하나님의 진실한 사랑」 오늘도 하나님 앞에 서서 사랑스런 그분 얼굴 보니 하고 픈 말 많고도 많네 방황하던 나의 지난날과 작별하고 그분의 은혜로 말씀 누리..

왜 하나님은 서로 다른 시대에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가? 하나님 이름의 의의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왜 하나님은 서로 다른 시대에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가? 하나님 이름의 의의는 무엇인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본래 이름이 없었는데, 사역을 해야 하고 인류를 경영해야 했기에, 하나의 이름이나 두..

하나님의 사랑을 그리워하며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랑을 그리워하며…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늘 열심히 전도하며 주님께 헌신한,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갈수록 성령의 감동을 느낄 수 없고 성도들도 자꾸만 줄어들게 되자 주인공..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이 전능하신 하나님 이름을 취하신 의의 [내부링크]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이 전능하신 하나님 이름을 취하신 의의 성경 참고: “너는 여호와의 입으로 정하실 새 이름으로 일컬음이 될 것이며” (사 62: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은혜시대에 하나님이 [예수] 이름을 취하신 의의 [내부링크]

은혜시대에 하나님이 [예수] 이름을 취하신 의의 ******************* 성경 참고:  [예수] ——“이 일을 생각할 때에 주의 사자가 현몽하여 가로되 다윗의 자손 요셉아 네 아내 마리아 데..

복음 성가 뮤직비디오 <하나님에 대한 그리움> 주님의 사랑에 감사하리 [내부링크]

복음 성가 뮤직비디오 <하나님에 대한 그리움> [주님]의 사랑에 감사하리 복음 성가 뮤직비디오 <하나님에 대한 그리움> 주님의 사랑에 감사하리 수많은 사람 중에 택함 받아 하나님 앞에 오게 됐어요 말씀..

하나님 이름의 의의 [내부링크]

하나님 이름의 의의 하나님은 여호와라 한 적이 있고, 사람들에게 메시아라고 불린 적이 있으며, 사람이 하나님을 구주 예수라고 부른 적이 있다. 오늘은 말세에 다시 돌아온, 시대를 끝마치는 땅끝에서 일어선..

율법시대에 하나님이 여호와 이름을 취하신 의의 [내부링크]

 율법시대에 하나님이 여호와 이름을 취하신 의의 성경 참고: “하나님이 또 모세에게 이르시되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이같이 이르기를 나를 너희에게 보내신 이는 너희 조상의 하나님 곧 아브라함의 하나님,..

하나님의 위대함과 진실함을 찬미하다ㅡ하나님나라찬미 • 제14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합창 [내부링크]

하나님의 위대함과 진실함을 찬미하다ㅡ하나님나라찬미 • 제14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합창 『하나님의 성품은 만물의 생령(生靈)의 주재자가 구비한 것이고 조물주가 구비한 것이다. 그의 성품은 존귀와 권세..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주겠다고 약속함 [내부링크]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주겠다고 약속함 1.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주겠다고 약속함 (창 17:15~17) 하나님이 또 아브라함에게 이르시되 네 아내 사래는 이름을 사래라 하지 말고 그 이름을 사라라..

[뮤지컬] 하나님의 구원 <샤오전의 이야기> 인생을 그려내다 [내부링크]

[뮤지컬] 하나님의 구원 <샤오전의 이야기> 인생을 그려내다 샤오전은 본래 단순하고 착한 크리스천이어서 언제나 진심으로 친구들을 대했습니다. 그러나 이익 앞에서 옛 친구와 사이가 틀어져 원수가 되었습니..

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영생의 말씀을 베풀어 줄 수 있다 [내부링크]

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영생의 말씀을 베풀어 줄 수 있다 생명의 말씀은 아무나 갖출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사람마다 쉽게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이는 생명은 하나님에게서만 오기 때문이다. 즉, 하나님 자신만..

복음 성가 뮤직비디오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 하나님의 사랑 누리니 더없이 행복하다 [내부링크]

[복음] 성가 뮤직비디오 <하나님의 진실한 사랑> 하나님의 사랑 누리니 더없이 행복하다 하나님 앞에 돌아와 사랑스런 그분 얼굴 보았죠. 하나님 앞에 돌아와 방랑하던 삶과 작별했어요. 하나님 앞에 돌아와 말..

성경에는 영생의 말씀이 없기에 사람이 성경을 지키고 숭배해도 영생을 얻을 수 없다. [내부링크]

[성경]에는 영생의 말씀이 없기에 사람이 성경을 지키고 숭배해도 영생을 얻을 수 없다. [성경] 참고: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MV「우리 함께 여기에 모였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MV 「우리 함께 여기에 모였네」 우리 함께 여기에 모였네 서로 사랑하며 한 가족 됐네. 아…… 아…… 1. 우리 함께 여기에 모였네 하나님 사랑하는 사람 다 함께 모였네 편견이 없고..

하나님 말씀 찬양 뮤직비디오 <2천년의 그리움> 주님과 다시 만났나요?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뮤직비디오 <2천년의 그리움> 주님과 다시 만났나요? 하나님 말씀 찬양 뮤직비디오 <2천년의 그리움> 주님과 다시 만났나요? 하나님이 성육신한 것은 각 교파와 교단을 뒤흔들었고 하나님..

성경은 사람이 편집한 것이고 하나님이 편집한 것이 아니며, 성경은 하나님을 대표할 수 없다 [내부링크]

 [성경]은 사람이 편집한 것이고 하나님이 편집한 것이 아니며, 성경은 하나님을 대표할 수 없다 [성경] 참고: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

아브라함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 [내부링크]

아브라함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 (창 22:16~18) 가라사대 여호와께서 이르시기를 내가 나를 가리켜 맹세하노니 네가 이같이 행하여 네 아들 네 독자를 아끼지 아니하였은즉 내가 네게 큰 복을 주고 네 씨로 크게..

하나님의 이름은 바뀌었지만 하나님의 실질은 영원히 바뀌지 않는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이름은 바뀌었지만 하나님의 실질은 영원히 바뀌지 않는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 『어떤 사람은 하나님이 영구불변하다고 하는데, 이것도 맞기는 하지만 이 말은 하나님의 성품과 실질이 영구불변하다는..

마음이 아무리 외로워도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내부링크]

마음이 아무리 외로워도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크리스천의 성장을 담은 노래. 세상의 냉혹함과 따뜻함,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보여 드립니다. 줄거리: 문아가 2살 되던 해, 부모의 이..

하나님의 권능 (1) [내부링크]

[하나님]의 권능 (1) [하나님]——『한 사람이 어디에서 태어나는지, 어떤 가정에서 태어나는지, 어떤 성별인지, 어떤 생김새를 갖는지, 어느 시각에 태어나는지, 이런 것은 사람마다 반드시 거쳐야 할 첫 번째 관..

우리는 마땅히 성경 중의 하나님의 말씀을 근거로 해야 진리에 부합됩니다 [내부링크]

우리는 마땅히 성경 중의 하나님의 말씀을 근거로 해야 진리에 부합됩니다 문제 (3) 성경에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하나님이 이스라엘 백성을 이끌고 애굽에서 나온 전체 과정을 4분 영상에 담았습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이스라엘 백성을 이끌고 애굽에서 나온 전체 과정을 4분 영상에 담았습니다 4분짜리 성경 이야기로 하나님의 능력과 권능을 찬양합니다. 선민에 대한 하나님의 염려의 정을 느껴 보세요. 전부 다 하나님..

인류는 타락었을지라도 여전히 하나님 권능의 주재 아래에서 생존한다 [내부링크]

인류는 타락었을지라도 여전히 하나님 권능의 주재 아래에서 생존한다 사탄이 인류를 타락시킨 몇천 년 동안, 무수히 많은 악행을 저질렀으며, 대대로 사람들을 미혹하며 인간 세상에서 천인공노할 죄를 저질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일곱 인을 떼고 책을 펼쳐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일곱 인을 떼고 책을 펼쳐 문제 (4) 당신들이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을 하나님의 새 말씀이라고 하지만 계시록에 아주 분명히 말했어요.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은혜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성경 참고: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막 16:16)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

인류의 시작과 미래를 주재하시는 하나님 [내부링크]

 인류의 시작과 미래를 주재하시는 하나님 창조주의 주재 증거 2018 뮤직 다큐 인생의 비밀 우리는 왜 살고, 왜 죽는 걸까요? 누가 인류의 운명을 주재할까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재림하신 예수님, 곧 말..

바리새인은 성경을 지켰는데, 왜 하나님을 대적하게 됐을까요? [내부링크]

바리새인은 성경을 지켰는데, 왜 하나님을 대적하게 됐을까요? 교회 꽁트/성극<목사 아빠> 성경에 대한 아빠와 딸의 진리 변론 공방전 40년 예수를 믿어 온 종교 목사 고수는 끝까지 "주님의 말씀과 사역은 다..

영적 싸움에서 어떻게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킬 수 있을까요? (상) [내부링크]

영적 싸움에서 어떻게 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지킬 수 있을까요? (상) 미국 협력 저는 상류 층의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기 위해 미국에 와서 필사적으로 일했습니다. 비록 몇 년 동안 많은 고생은 했지만 덕분에 회..

신나는 춤을 감상하면서 하나님께 경배드리는 노래를 즐겨 보세요 [내부링크]

신나는 춤을 감상하면서 하나님께 경배드리는 노래를 즐겨 보세요 어린이 ccm<참된 마음 드려요>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해요 형제자매 우리 함께 춤춰요 부끄러워 말고 쑥스러워 마세요 하나..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에 대한 참된 신복이 있으면 너는 늘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에 대한 참된 신복이 있으면 너는 늘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앞서 하나님의 권능에 대해 이야기하였으니 이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됐으리라 믿는다. 너희가 얼마나 받아들일 수..

우주 별하늘을 주재하시는 하나님 [내부링크]

우주 별하늘을 주재하시는 하나님 누가 우주 행성을 창조하셨을까요? 또 누가 그것들의 운행 규칙을 주재하고 계실까요? 2018 뮤직 다큐 명장면에서 우주 행성의 비밀을 풀어 드립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크리스천이 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은 진실한 이야기 [내부링크]

크리스천이 재난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은 진실한 이야기 말세의 징조<노아의 때가 이르렀다>하나님은 인류의 종말을 경고하셨다. 이것은 실화입니다. 쓰촨(四川)성 칭핑향(淸平鄕)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감옥에 갇혀 있다가 예수님의 재림을 접하게 되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감옥에 갇혀 있다가 예수님의 재림을 접하게 되다 2천년 전, 주님은 그분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약속하셨다.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

4분이면 진실한 기도에 대해 알게 되고, 하나님과 가까워질 것입니다 [내부링크]

4분이면 진실한 기도에 대해 알게 되고, 하나님과 가까워질 것입니다 참된 기도의 효과 1 정직한 사람이 되어야 하고 간사한 마음 버리기 위해 기도하라 기도를 통해 자신을 깨끗게 하고 하나님 영의 감동을 받으..

MV를 감상하시면서 우리의 하나님을 찬양해요 [내부링크]

MV를 감상하시면서 우리의 하나님을 찬양해요 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 백성들의 기도> 하나님의 사랑 속에서 살다 백성들이 하나님 보좌 앞에 들림받네 마음속으로 많은 기도드리네 하나님이 그에게 돌아오는..

하나님의 진심을 느껴 보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세요슬기로운 처녀처럼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아보세요 [내부링크]

슬기로운 처녀처럼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아보세요 “은혜시대에 예수님은 슬기로운 처녀에 대한 말씀을 하셨는데, 그 비밀은 어디에 있겠습니까? 왜 그들을 슬기로운 처녀라고 하셨겠습니까..

「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 (현대 발레) [내부링크]

「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 (현대 발레) 보세요, 하나님 자민이 유연하고 우아한 춤으로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로 말미암아 인류는 방황 속에서 인생의 방향을 다시..

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는 주로 어떤 방면에서 나타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는 주로 어떤 방면에서 나타나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말씀은 바로 권병이고, 하나님의 말씀은 바로 사실이다. 그의 말씀이 입에서 나오기 전에, 즉 그가 어떤 일을 이루기..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찬양「하나님은 너의 마음과 영을 찾고 계신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너의 마음과 영을 찾고 계신다 인류는 전능자의 생명 공급을 떠나 왜 사는지 모르지만 또 죽음을 두려워하며 도움받을 데 없고 의지할 데도 없는데 여전히 눈을 감으려 하지 않고 영혼 지각이 없는 육체..

기독교 단막극 <앞사람의 교훈> (한국어 더빙) [내부링크]

기독교 단막극 <앞사람의 교훈> (한국어 더빙)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세상에 오셔서 사역 하실 때, 바리새인들은 예수님을 성경에서 벗어났다며 율법으로 정죄했습니다. 바리새인들은 지위를 지키기 위해 예수..

친히 옷을 지어 입히신 일을 통해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참된 사랑을 알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친히 옷을 지어 입히신 일을 통해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참된 사랑을 알 수 있습니다. (창 3:20~21)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과 그 아내를..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다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찬양 <하나님의 진실함과 사랑스러움> 하나님이 아담과 그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셨어요 하나님은 아담, 하와의 부모 신분으로 나타나셨죠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를 창조하신 후 하나..

하나님이 아담 하와에게 주신 첫 번째 부탁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하나님이 아담 하와에게 주신 첫 번째 부탁을 아시나요?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을 이끌어 에덴 동산에 두사 그것을 다스리며 지키게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교회 영상 <주님은 어떻게 오실까요> 복음 만담 [내부링크]

교회 영상 <주님은 어떻게 오실까요> 복음 만담 말세에 모든 크리스천들은 주님의 재림을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주님은 대체 어떻게 오시는가? 혹자는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하며, 혹자는 ‘도적 같이..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하나님의 권능 (2) [내부링크]

말세 그리스도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3 하나님의 권능 (2)> 제3부분 삶에서 거쳐야 할 여섯 가지 관문 세 번째 관문, 독립 1. 사람은 독립 이후 어렴풋이 창조주의 주관을 체험한다 2. 사람은 부모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하나님 자신의 신분과 지위」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하나님 자신의 신분과 지위」 하나님은 만물을 주재하고 만물을 관리하는 그분이다. 만유를 창조하고 만유를 관리하며 만유를 주재 공급한다. 이것은 하나님의 지위와 신분이..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내 집은 어디에> 하나님은 내 마음의 안식처 [내부링크]

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내 집은 어디에> 하나님은 내 마음의 안식처 나의 크레파스로 예쁜 집을 그렸어요 엄마도 있고 아빠도 있고 나랑 언니랑 같이 뛰놀고 따뜻한 햇님이 우릴 안아 주었어요 아빠도 엄마도..

하나님이 말세에 발표하신 모든 진리야말로 영원한 생명의 말씀임을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말세에 발표하신 모든 진리야말로 영원한 생명의 말씀임을 알아야 한다. 성경 참고: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

교회 만담 <하나님 이름의 비밀> 주께서 재림하셔도 그대로 예수라고 불리시는가? [내부링크]

교회 만담 <하나님 이름의 비밀> 주께서 재림하셔도 그대로 예수라고 불리시는가? 복음을 전하다 공안에 잡힌 크리스천, 쉽게 풀려났지만 거기에는 중국 공산당의 음흉한 음모가 들어 있었다. 이 만담은 음험한..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 [내부링크]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비록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무엇인지, 도..

어떤 사람이 슬기로운 처녀입니까? [내부링크]

어떤 사람이 슬기로운 처녀입니까?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더니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

성육신이란 무엇일까요? 성육신의 실질은 또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성육신이란 무엇일까요? 성육신의 실질은 또 무엇일까요? 성경 참고: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 1:14)..

하나님은 친히 인간 세상에 임하셔서 사람을 구원하신다ㅡ하나님 나라 찬양• 제15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합창 [내부링크]

하나님은 모든 기대를 사람에게 거셨다 1. 시초부터 지금까지 인류만 하나님과 대화할 수 있다 모든 생물과 피조물 중에서 하나님과 대화할 수 있는 것은 인류밖에 인류밖에 없다 사람은 듣는 귀와 보는 눈이 있..

사람이 그리스도께서 발표하신 진리를 시인하지 않는 것은 어떤 성질의 문제인가? 사람이 그리스도를 하나님으로 대하지 않는 결과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사람이 그리스도께서 발표하신 진리를 시인하지 않는 것은 어떤 성질의 문제인가? 사람이 그리스도를 하나님으로 대하지 않는 결과는 무엇인가? 성경 참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