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ay의 등록된 링크

 go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무엇이 올라왔을까? [내부링크]

한서희 인스타그램 무엇이 올라왔을까? 한희의 인스타 계정은?판결은 어떻게 됐어?성형 전 사진도 있고!  "T.O.P와 대마초 흡연" 집행유예 중 "아이돌 데뷔 선언!?"  인기그룹 빅뱅의 T.O.P(29)와의 대마초 흡..

젝시믹스 맨즈 구매할땐 어느매장으로 가야할까? [내부링크]

젝시믹스&맨즈 레깅스 구매할땐 어느매장으로 가야할까? 여자분들은 어떤 때 레깅스를 입으세요? 레깅스는 스타킹의 일종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만, 속옷이라기보다는 아우터로서의 용도가 메인입니다. 국내에서..

아나운서의 꽃 전승주,주시은의 매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나운서의 꽃 전승주,주시은의 매력을 알아보자 빛나는 미모와 슬렌더한 스타일, 심지어 지적인 분위기까지, 연예인 못지않게 특별한 힘을 내는 아나운서가 주목받고 있어요!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같은 미모로..

PS5 : 플레이스테이션5 구매전 필독사항 [내부링크]

PS5 : 플레이스테이션5 구매전 필독사항 올해 연말 판매 경쟁기에 출시될 신형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는 가격 발표에도 불구하고  12일 온라인 발표회 이후부터 각종 인터넷 정보가 나돌아 팬들의 화제가 되고..

고저차 대응 모델인 니콘 쿨샷 프로! [내부링크]

고저차 대응 모델인 니콘 쿨샷 프로! 보기 편하다, 작다, 빠르다! 고저차 대응의 진화한 손떨림 보정&고저차 대응 모델인 니콘 쿨샷 프로! 브레즈 노리며 바로 포착 [손떨림을 약80% 저감 하는 「STABILIZED(..

미스터트롯에 이어 보이스트롯 mbn에서 방영개시!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에 이어 보이스트롯 mbn에서 방영개시!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미스터트롯이 성황리에 끝나자마자 mbn채널에서는 이번에 보이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이 시작될거라는 예고가 되었는데요, Hello, I'm..

공단기 합격예측 정확히알고 하자 [내부링크]

공단기 합격예측 정확히알고 하자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공부하는 학생들이라면 공단기에 대해서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 같은데요, 현재 각 포탈에서는 공단기 합격예측 이라는 단어들이 꾸준히 들려오고 있..

여름에 라운딩하기 좋은 드림파크cc [내부링크]

여름에 라운딩하기 좋은 드림파크cc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올해 2020년은 장마가 기존보다 빠른 시기에 올라오고 있어, 더욱더 길어진 여름을 보낼듯 합니다. 무더위가 이미 시작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코..

다이어트엔 시서스가루가 최고 feat.먹는법 [내부링크]

다이어트엔 시서스가루가 최고 feat.먹는법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만 생활하고 있어 자신도 모르게 살이찌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요즘 시서스가루를 이용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급속도..

관심주 필수등록! 조아제약 주가확인하기 [내부링크]

관심주 필수등록! 조아제약 주가확인하기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이번포스팅의 주제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제약회사인 조아제약에 대한 주가 그리고 어떠한 회사인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He..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내부링크]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오늘은 푸르지오 브랜드인 브리시엘 아파트가 화서역과 5분거리밖에 안되는 위치에 지어지면서 분양이 되고 있는데요, 청약 및 내집만들기가 꾸준히 열풍이..

어떤방법을써야 유랑마켓에서 구매할수 있을까? [내부링크]

어떤방법을써야 유랑마켓에서 구매할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지금까지 정말 다양한 주제의 예능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타 방송과는 차별화된 주제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인 "유..

웰킵스마스크 스토어팜 대박터졌네 [내부링크]

웰킵스마스크 스토어팜 대박터졌네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벌써 코로나19가 발생한지 꽤나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전세계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및 사회에 혼란을 주고 있는데요, 이런 시기를 틈타 마..

운전자보험 어디가 좋은걸까?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어디가 좋은걸까? 안녕하세요 고서방 입니다. 요 몇일 꾸준히 자동차 및 보험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있는데요, 코로나19 확진자가 요즘도 꾸준히 발생을 하고있으며, 나라 곳곳에..

네이버(naver) 전세대출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네이버(naver) 전세대출계산기 사용법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오늘은 여러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적금을 들었을때, 얼마를 이자로 납부해야할지 또는 받아야할지 네이버계산기를 사용하여 금액을 확인하는 방..

소액대출은 대출금리가 낮을까? [내부링크]

소액대출은 대출금리가 낮을까? 안녕하세요 고서방 입니다. 현재 기업 및 가계대출 금리가 20여년만에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현재 모든 대출금리는 2.8프로를 나타내고 있으며, 지난달인 5월보다 1.6퍼센..

2020년 아우디a7 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2020년 아우디a7 중고차시세표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코로나19가 터진이후,사회적 거리두기 및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곳을 피하고 개인생활이 더욱더 심해지는 지금 차를 구입하시려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He..

미니쿠퍼 중고차매매는 어디서 ? [내부링크]

미니쿠퍼 중고차매매는 어디서 ? 안녕하세요 고서방입니다. 오늘은 미니쿠퍼 차량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Hello, I'm Goseobang. Today, we're going to have a mini-cuper. I'm going to talk about..

2차 등교개학 첫날 [내부링크]

2차 등교개학 첫날 2차 등교개학 첫날인 어제 27일 개학이 시작하자마자 대구 수성구에 위치해 있는 오성고에서 19살 학생 1명이 코로나에 감염되었다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27th, the first day of the second..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 : 과도한 악플 자제 [내부링크]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 : 과도한 악플 자제 박보검 닮은 고등학생 지난 25일 방송된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자신과 박보검이 닮았다는 출연자가 방송을 타면서 다양한 반응들이 나오..

경주 스쿨존 사고 : 민식이법은 과연? [내부링크]

경주 스쿨존 사고 : 민식이법은 과연? 지난 5월25일 경상북도 경주시 근처 동천초등학교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사고를 당한 피해아동의 보호자가 SNS에 그날당시의 사고영상을 올리면서 많은 논란이..

한소희 타투 : 그래도 이쁘네 뭐 [내부링크]

한소희 타투 부부의세계 부터 시청자들의 모든 관심을 받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 포스팅을 한번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한소희에 대한 내용이지만 누군가에게는 별로 좋지 못한 소식을 수도 있겠네요. Fr..

강서구 미술학원 강사 확진 [내부링크]

강서구 미술학원 강사 확진 지난 24일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위치한 한 미술학원에서 미술강사가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으며, 수업을 받은 만5세 유치원생까지 확진판정을 받았는데요, On the 24th, at ..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코로나19 응원캠페인 [내부링크]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코로나19 응원캠페인 현재 여러곳에서 진행하고 있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국민들을 일상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고 있는 의료진분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서, 최고 및..

고3 등교 이틀째 : 정말 괜찮은걸까 ? [내부링크]

고3 등교 이틀째 : 정말 괜찮은걸까 ? 고3등교 이틀째인 21일 260여명이 선별진료소로 이송되었으며, 하루만에 코로나 유증상이 나타난 사람이 2배 가까이 증가하면서 정부는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김가빈과 열애설 : 빅뱅 탑이 주인공~ [내부링크]

김가빈과 열애설 : 빅뱅 탑이 주인공~ 빅뱅의 탑(본명 최승현)과 러브캐처2에 출연자 중 한명인 김가빈씨와 열애설이 터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김가빈과 탑의 열애설이 터..

25개월 딸 성폭행 : 세상이 미쳐간다. [내부링크]

25개월 딸 성폭행 : 세상이 미쳐간다. 아래 청원내용 첨부했습니다 지난 2020년 3월20일 한 청원인이 청와대에 25개월 딸 성폭행 사실을 게시판에 신청해 이슈가 되고 있었습니다. 청와대에 올라온 이번 청..

미녀골퍼 유현주 : 실력도최고 [내부링크]

미녀 골퍼 유현주 : 실력도 최고 미녀 골퍼 유현주 출생 : 1994년 2월 28일 신장 : 172cm 소속사 : 리한 스포츠 소속팀 : 골든블루 데뷔 : 2011년 KLPGA 입회 Beauty golfer Yoo Hyun-joo Born on 28 F..

로레알파리 모델 발탁 : 배우 한소희 [내부링크]

로레알파리 모델 발탁 : 배우 한소희 최근 JTBC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부부의세계"의 출연자인 배우 한소희씨가 로레알파리 모델에 발탁이 됫다는 기사들이 쏟아지기 시작하면서, 연기외에도 다른 재능으로..

끼리끼리 박명수 : 마지막 녹화 [내부링크]

끼리끼리 박명수 : 마지막 녹화 같은 상황에서도 전혀 다른 생각 및 행동을 하는 사람들 출연자들에게 같은 미션을 주는데도 다른 행동을 보이면서 다양한 흥미와 재미를 주는 예능 프로그램인 끼리끼리 가..

주이스라엘 중국대사"텔아비브" 관저서 숨진 채 발견 [내부링크]

주 이스라엘 중국대사 텔아비브 관저서 숨진 채 발견 지난 17일경 이스라엘 중국대사가 텔아이브 북부지역인 체르츨리아에 있는 관저에서 이미 죽은 채 발견이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중국대사가 사망한..

시네마틱드라마 SF8 : 2020년8월 방송시작 [내부링크]

시네마틱 드라마 SF8 : 2020년 8월 방송 시작 The Cinematic Drama SF8: The Broadcast begins in August 2020. 옴니버스 단막극이라는 장르의 새로운 드라마 시네마틱 드라마 SF8이 2020년 8월에..

한국파스퇴르연구소 주식 : 기대해도 될까? [내부링크]

한국파스퇴르연구소 주식 : 기대해도 될까? 안녕하세요,오늘은 한국파스퇴르연구소 주식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시작전 한국파스퇴르연구소가 어떤일을 하는곳인지에 대해 미리 알아볼 필요가..

꼰대인턴 : 박해진의 모든것 [내부링크]

꼰대인턴 : 박해진의 모든것 2020년5월20일부터 방영되는 드라마 꼰대인턴이 글작성기준 6일정도의 시간이 남아있는데요, "꼰대"와"요즘것들"이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판타지 소통극이라는 꼰대인턴에 대해 포..

신풍제약 피라맥스 : 코로나 치료제 탄생? [내부링크]

신풍제약 피라맥스 : 코로나 치료제 탄생? 지난 7일에 따르면 신풍제약은 항말라리아제로 알려져있는 피라맥스를 코로나19[cobid19]의 치료제로 사용하기 위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임상시험 계획서를 제출했..

부부의세계 정준원 : 미성년자인데 술+담배? 공인인데? [내부링크]

부부의세계 정준원 : 미성년자인데 술+담배? 공인인데? 부부의세계 정준원 술,담배 사진 물의 최근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 부부의세계에 출연중인 연기자 정준원이 최근 개인의 SNS에 술,담배를 이용하는 사..

ps5 출시일 : ps4 게임혼용가능? [내부링크]

ps5 출시일 : ps4 게임혼용가능? SONY에서 얼마전 2020년말이면 PS5가 출시된다는 발표를 하면서 PS유저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PS5의 대략적인 외형 및 세부사항에 대해..

밀크씨슬헬퍼 : 건강에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밀크씨슬헬퍼 : 건강에 도움이 될까?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현재사회 오늘은 #밀크씨슬헬퍼 라는 건강식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려고 해요. 간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다고 광고..

갤럭시s30 실화냐?! [내부링크]

갤럭시s30 실화냐?! 전면이 풀스크린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는 루머가 퍼지고 있는 갤럭시s30의 내용이 속속들히 다양한 포털을 통해 다양한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근 신제품으로 출시한 갤럭시s20의 판..

샤오미 미박스S 꼼꼼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샤오미 미박스S 꼼꼼하게 알아보기 4K 울트라 HD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라고 소개되고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및 크롬캐스트가 탑재되어 음성컨트롤까지 가능한 다재다능 스마트홈 가전기기 샤오미 미박..

FX마진거래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FX마진거래에 대해 알아보기 FX마진거래란 무엇인가? FX마진거래란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말합니다. 전세계 통화의 환율은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데,..

코스닥/KOSDAQ란 무엇인가 ? [내부링크]

코스닥/KOSDAQ란 무엇인가 ? What is KOSDAQ/KOSDAQ?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가 운영하는 주식시장의 통칭이다. 시장 자체를 지칭하고, 그것과 연계된 지수를 지칭하기도 한다. 시장을 총괄하는 코스닥시장..

5월5일 무관중 개막 : 코로나 언제까지 기승? [내부링크]

5월5일 무관중 개막 : 코로나 언제까지 기승? 올해 2020년은 모든 스포츠종목이 시즌오픈을 미루고 있는 실정입니다. KBO도 역시 마찬가지였는데, 최근 소식으로는 2020년 5월5일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인계동 벤틀리 : 미쳤구나 미쳤어 [내부링크]

인계동 벤틀리 : 미쳤구나 미쳤어 얼마전 일어난 사건 다들아시죠? 인계동 벤틀리 사건 ......................... 술을 마신 23살의 대학생이 잠시 정차해있던 벤틀리를 발로 수회 걷어차고, 차주에게까지..

2020년 신형 아이패드 등장 예고 : 고서방 [내부링크]

2020년 신형 아이패드 등장 예고 : 고서방 2020년 올해 애플에서는 새로운 아이패드의 출시가 진행되고 있다는 기사들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신형 아이패드의 모습은 기존과 모습은 비슷해 보이지..

갤럭시 폴드 2세대 어떤 모습 ?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 2세대 어떤 모습 ? 갤럭시 폴드 1세대가 나온지 얼마 지나지않아 세로로 접히는 폴더블형폰 갤럭시 폴드 2세대가 공개가 되고,한정판인 톰브라운 에디션까지 선보이면서 삼성은 IT업계 최고기술력을..

더 킹 : 영원의 군주 4월17일 본방예정 [내부링크]

더 킹 : 영원의 군주 4월17일 본방예정 판타지물 드라마인 "더 킹 : 영원의 군주"가 오는 2020년4월17일[금,토] SBS에서 방영을 시작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이곤역을 맡은 이민호 김고..

갤럭시 버즈 3세대 "빈" / lg 스마트폰 "벨벳"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3세대 "빈" 소비자를 만족시킬수 있을까? 얼마전부터 슬슬 사람들 입방아에 오르기 시작한 갤럭시 버즈 3세대인 블루투스이어폰이 유출되어 다양한 의견들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빈의..

블루투스 이어폰 어느것이 좋을까? AKG N400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어느 것이 좋을까? A. AKG N400 블루투스 이어폰 간단 설명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 과연 제대로 된 통화가 가능할지 기대되는 부분 AKG 래퍼런스 사운드 = 필자 기준 대단한 막귀이기 때문에..

도베실산 등 다양한 의약품 시험방법 Part.5 [내부링크]

도베실산 등 다양한 의약품 시험방법 Part.5 도베실산 칼슘정 이 약은 정량할 때 표시량의 95%에 해당하는 도배실산칼슘을 함유한다. 제 법 : 이 약은 도베실산칼슘을 가지고 정제의 제법에 따라 만든다. 확..

76일만의 우한해제 / 29일 특별상영 / 강남 확진자 등 topic! [내부링크]

76일만의 우한해제 / 29일 특별상영 / 강남 확진자 등 topic! 9,000,000명에 달하는 우한지역의 주민들이 76일만에 봉쇄가 해제되었다는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감옥생활을 하고 있던 우..

디카프릴산피리독신 등 다수 의약품 시험방법 part.4 [내부링크]

디카프릴산피리독신 이 약은 건조한 것은 정량할 때 디카프릴산피리독신 98% 이상을 함유한다. 성 상 : 이 약은 결정성 가루이며 냄새는 없다. 이 약은 에탄올에 녹기 어렵고 물에는 거의 녹지 않는다. 확 인 시..

노르다제팜정 및 다수약품 제조방법 [내부링크]

노르다제팜정 이 약은 정량할 때 표시량의 95%에 해당하는 노르다제팜을 가지고 정제의 제법에 따라 만든다. 확인시험 박층크로마토그래프법 검 액 : 이 약 20정 이상을 취하여 무게를 정밀하게 달고 가루로 하여..

의약품 기준 및 사용방법 Part.3 [내부링크]

글루타치온정 이 약은 정량할 때 표시량의 95%에 해당하는 글루타치온을 함유한다. 제 법 : 이 약은 글루타치온을 가지고 정제의 제법에 따라 만든다. 확인시험 : 이 약 10정을 가지고 가루로 한 후 글루타치온으..

의약품 기준 및 사용방법 Part.2 [내부링크]

[한글] 구연산부탄미레이트 이 약을 건조한 것은 정량할 때 구연산부타미레이트 98%이상을 함유한다. 성 상 : 이 약은 황백색의 괴상이며 약한 아민 냄새가 난다. 이 약은 물에 녹는다. 이 약의 융점은 75 - 77도..

의약품 기준 및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 [내부링크]

1.게파르네이트캅셀 이 약은 정량할 때 표시량의 95.0 ~105.0%에 해당하는 게파르네이트를 함유한다. 제 법 : 이 약은 게파르네이트를 가지고 캅셀제의 제법에 따라 만든다. 확인시험 1) 박층크라마토그래프법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