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information의 등록된 링크

 godinforma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가디언테일즈 악몽 월드2 클리어 족보 [내부링크]

가디언 테일즈 악몽 월드 2 클리어 공략 및 족보 공략 들어가기 앞서 가디언테일즈 악몽 난이도는 보통 난이도와 달리 숨겨진 히든 스테이지는 없는데 비해 퍼플 코인이 장애물(상자나 드럼통, 풀숲 등)에 숨겨져..

가디언테일즈 악몽 월드1 클리어 족보 [내부링크]

가디언 테일즈 악몽 월드 1 클리어 족보 공략 악몽 공략에 들어가기 앞서, 악몽 난이도로 바뀌면서 맵은 그대로라는 생각은 착각이었다. 보통 난이도 이후의 이야기이며, 보통 난이도를 다 클리어하고 오면 너무..

가디언테일즈 월드8 퀘스트 및 동료 공략 [내부링크]

가디언 테일즈 월드 8 퀘스트 및 동료 공략 스테이지 8-1 아래쪽에 서브 맵 하나 더 있는데 가려서 보이지 않는다. 가디언 테일즈 월드 8 은 월드 7에 비해 전혀 어렵지 않다. 보스도 7-5에 미믹이나 악마보..

가디언테일즈 월드7 100% 공략 ! 원하는 정보만 상세하게 보자 아카유키 퀘스트 [내부링크]

가디언테일즈 월드7 100% 공략 원하는 부분만 찾아서 보자! 획득가능 동료 크레이그 (지속성 탱커) 7-5 클리어시 자동 획득 아카유키 (화속성 근접딜러 지속딜 최강) 서브퀘스트 아카유키 퀘스트 클리어시 획득..

대박난 박약사가 말하는 100% 성공하는 매수구간 [내부링크]

대박난박약사가 말하는 100% 성공하는 매수구간 100% 성공하는 매수구간을 알아야 하는 이유 거래를 하면서 위험한 구간이 있다. 바로 거래량이 실리면서 주가가 떨어지는 구간이다. 이구간은 추가 하락 위험이..

가디언테일즈 월드1 공략(아오바 퀘스트 포함)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에서 새로 출시된 가디언테일즈를 하면서 이 게임은 공략이 필요한 게임이라는 걸 느끼고 하면서 어려웠던 걸 남기기로 했다. 근데 가디언테일즈 너무 재미있다. 꿀잼이다. 여태까지 나온 모바일 게..

씨젠 무상증자? 코스닥 시총 2위 등극 [내부링크]

씨젠 무상증자? 코스닥 시총 2위 등극 이전 글에서 부터 씨젠은 정말 많이 언급 했다. 대구, 다시 코로나 집단 감염 코로나 관련주 다시 불붙나(feat. 씨젠) 씨젠 현미경 분석.. 이유있는 분석 무조건 오를지 알..

현대전기차 전용플랫폼 EGMP! 테슬라 게섯거라 [내부링크]

현대전기차 전용플랫폼 EGMP! 테슬라 게섯거라. 수소차 VS 전기차 수소차의 완패! 이전부터 전기차보다 '수소경제' 큰 그림을 그린 한국의 지난해 수소차 판매량은 4194대로 전기차 3만 183대의 1/7 수준이다. 처..

니콜라 모터스와 한화솔루션 그들이 꿈꾸는 수소 시대 [내부링크]

니콜라모터스와 한화솔루션 그들이 꿈꾸는 수소 시대 니콜라 수소연료전지 트럭을 이야기 하기 전에 우선 수소연료전지가 전기차와 비교해서 성장성이 있는지를 간략하게 알아보겠다. 현재 시중의 나와있는 수소..

주식양도소득세 국민청원 왜?? [내부링크]

주식양도소득세 시행 이유와 동학개미가 국민청원 하는 이유 주식양도소득세 시행 이유 주식양도소득세 시행의 제일 큰 이유는 코로나19로 큰정부 시대가 도래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글로벌 부양책..

서울 청약경쟁률 99.3 내 청약점수계산기 [내부링크]

서울 청약경쟁률 99.3 내 청약점수계산하기 서울 아파트 청약경쟁률 99.3대 1 청약시장이 날이 갈수록 과열화 되고 있다. 2020년 서울 평균 청약경쟁률은 99.3대 1로 100대1에 육박했다. 경기, 인천을 포함한 수..

그린뉴딜 시동.. 그린뉴딜대장주 찾아라. [내부링크]

그린뉴딜 시동.. 그린뉴딜대장주는 과연? 한국판뉴딜의 두 축 중 하나인 그린뉴딜과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이 해상풍력에 대해 연설을 하였다. 해상풍력 타워는 해양플랜트와 조선기자재 기술, 하부구조물 시공에..

미코바이오메드상장 미코바이오메드 모회사 미코 상승세 [내부링크]

미코바이오메드상장 미코바이오메드 모회사 미코 상승세 미코그룹은 돈되는 사업만 한다. 미코의 움직임이 심상치않다. 미코의 상승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 해보자 한다. 미코 아니 미코그룹은 코미코, 미코바..

씨젠 실적발표일 역대급 실적예상 무상증자 할까? [내부링크]

씨젠 실적발표일 역대급 실적 예상 무상증자할까? 2분기 실적발표 기간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2분기 실적발표일은 8월 14일까지이고 씨젠의 경우 1분기에도 마지막 날에 실적을 발표 했기 때문에 2분기에도 8..

한국판뉴딜 ? 디지털뉴딜과 뉴딜뜻 [내부링크]

한국판뉴딜 ? 디지털 뉴딜과 뉴딜뜻 요즘 한국판뉴딜, 디지털 뉴딜, 그린 뉴딜이라고 언급이 많이 되고 있다.. 뉴딜이란? 미국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롱령이 대공황을 극복하기 위해 추진했던 제반 정책 인데 제1차..

디지털뉴딜 클라우드 다음은 AI 와 WI-FI [내부링크]

디지털뉴딜 클라우드 다음은 WI-FI 저번 포스팅에서 디지털뉴딜 관련하여 5G 와 클라우드 그리고 엣지컴퓨팅 대박의 기회를 포스팅 하였다. 이번 포스팅은 이후 발전가능성 아니 발전해야만 하는 기술을 다뤄볼..

5G 와 클라우드 그리고 엣지컴퓨팅 대박의 기회 [내부링크]

5G 와 클라우드 그리고 엣지컴퓨팅 이동통신의 진화 3G에서 4G가 되면서 4G관련 업체들의 급성장이 일어났어요 1인당 1GB 이상 무선데이터 이용, 통신속도가 급격히 빨리지면서 전자결제가 급격히 성장 하였으며,..

씨젠 현미경 분석.. 이유있는 분석 무조건 오를지 알고있었다. [내부링크]

씨젠 현미경 분석 대구 코로나 집단 감염때 한번 진단키트주를  언급한적이 있었어요 그 이후 잠시 주춤거렸지만 이후 강력한 상승세로 증시를 이끌고 있었습니다. 씨젠 현미경 분석 시작해볼께요 현재 씨젠을..

가세연 가처분 각하, 각하뜻 공석이된 서울시장 관련주 [내부링크]

기각, 각하뜻 가세연이 낸 가처분 신청이 각하가 되면서 주말이 시끄럽네요 각하가 무엇이길래 그럴까요? 기각과 각하의 뜻을 알아볼고 관련 이슈로 상승세 종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기각 소송을 수리한 법원..

테슬라주식 사는법 [내부링크]

테슬라주식 사는법 테슬라 주가가 끝없이 올라가네요 이틀전에 포스팅 할때 1300불이였는데 테슬라의 미친 상승세 실체인가 허상일까? 어느세 1544불이 되었네요. 코로나때 361불까지 하락했는데 이런 테슬라주식..

대박난박약사 주식 매매법 요점 정리 [내부링크]

대박난박약사 주식 매매법 요점 정리 인기 주식 유튜버 대박난박약사 주식 매매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해요. 대박난박약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주식 장이 폭락할때 혼돈장세에 주식 유튜버로 많은 조언과 관심주 공..

핫한 한국판뉴딜.. 뉴딜뜻 과 뉴딜 관련주 [내부링크]

뉴딜뜻과 한국판뉴딜 관련주 뉴딜뜻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뉴딜정책이라고 한 번쯤 배워본 적이 있을 건데.. 요즘 한국판뉴딜, 디지털 뉴딜, 그린 뉴딜이라고 언급이 많이 되고 있죠.. 뉴딜뜻은 미국..

부활하는 HMM(구 현대상선) 실적 주가 예상 [내부링크]

HMM 실적 주가 예상 2020년 상반기에는 해운업의 악재가 가득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셧다운으로 인해 물동량이 크게 떨어져 BDI(발틱 운임 지수) 도 급락하였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글로벌 경기둔화로 20..

테슬라의 미친 상승세 실체인가 허상일까?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테슬라 주가의 움직임이 매우 뜨겁다 단순 투기일까 아님 이제와서 테슬라의 기술력이 인정 받는 것일까... 1000달러를 넘을까 하던 테슬라 주가는 어느세 최고점 1400 달러를 달생하엿고 시총 또..

아 그립다 삼성중공업의 황금기(삼성중공업우의 부활) [내부링크]

삼성중공업우가 3일 연속 상한가를 쳤다. 마치 킹덤에 나오는 허준호 처럼… 죽은줄 알았는데 부활.. 그 기념으로 오늘은 삼성중공업 에 대해 분석 해보고자 한다. 삼성중공업의 황금기 위 삼성중공업의 주가..

한국 해운의 미래는? HMM(현대상선), 한진해운 [내부링크]

한국 해운업의 미래는 장미빛 일까? 머스크라인(덴마크의 삼성) 해운업계1위 의 전략에 따라 우리나라 해운업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머스크가 2011년에 약 70여척의 대형컨테이너선 을 지어서 치킨게임을 시작 하..

파이썬 자동 [내부링크]

파이썬 자동 자동화 프로그램 내가 원하는 부분만 수동으로 하려면? form selenium import webdriver driver = webdriver.chrome() driver.get(‘http://naver.com’) driver.find_element_by_class_name(‘an_a.m..

공매도란? [내부링크]

공매도란? 공매도는 주가가 앞으로 하락할것을 예상하고 없는 주식을 외상으로 빌려서 매수하고 떨어지면 다시 되갚는것을 말한다. 그래서 그 차익을 보는것이 공매도의 매매 방법이다. 내국인은 2개월 외국인은..

대박난 약박사의 주식 매매법 요점 [내부링크]

대박난 약박사 주식 매매법 코스닥 종목에서 거래량 순으로 종목나열후 20만주 이하는 제외 가격커서를 누른후 1000원 미만은 제외 연속 음봉후 둥둥섬이 나오는 종목을 찾는다. 5일선이 60일선이 돌파하는 종목중..

나 혼자만 레벨업 글로벌 강타, 한국웹툰의 미래는? [내부링크]

네이버 네이버 웹툰사업 미국 중심 재편 하고 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0528025700017?input=1195m 관련 뉴스 우리나라 웹툰 시장이 글로벌 거래액이 증가 하고 있기 때문이다. 네이버는 웹툰사..

박지원 국정원장 파격 내정 관련주는? [내부링크]

박지원 국정원장 파격 내정 관련 테마주는? 장관 내정에도 관련테마주는 크게 움직인 이력이 있다. 김진표 국무총리 후보 내정시에 대륙제관, 해성산업 진영 국무총리 후보시에 고려제약 정세균 국무총리 내정시에..

급등주 포착법 [내부링크]

급등주 포착법 왜 필요한가? 이것은 자기자본금이 1억이 있다면, 거기에 몰빵을 하는것이 아니고, 10%나 20%를 그쪽으로 자본운영을 그쪽으로 해도 괜찮다. 단, 코스닥 종목을 선정하는게 좋다. 그리고 급등주 요..

100% 성공하는 매수구간? [내부링크]

100%성공하는 매수구간을 알아야하는 이유 거래량이 실리면서 주가가 떨어진다? 추가 하락 위험이 있다. 이런 경우는 피해야한다 주식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손절매이다. 손절매란? 앞으로 주가가 더욱 하락할 것으..

대구, 다시 코로나 집단 감염 코로나 관련주 다시 불붙나(feat. 씨젠) [내부링크]

코로나 관련주 재상승 신호인가. 미국 1일 코로나 확진자수 최고치 갱신 대구 코로나 연기학원에서 코로나 집단감염.. 현제 코로나 관련 테마주 상황은 마스크, 소독제, 백신, 진단키드 관련주 등은 전염병이 발생..

중국 한한령 해제 기대!? 엔터테인먼트 관련주 [내부링크]

한국 관광 상품이 중국 전역으로 공식 판매되는 건 2017년 한한령 이후 처음 입니다. 중국은 2017년 한국의 사드배치에 대한 보복으로 한한령을 내린 바 있습니다. 진종화 한국관광공사 중국팀장은 "이번 한..

수소차 관련주 [내부링크]

현재 국내 각종 지역에서 수소차 보급을 위해 많은 지원정책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올해 수소차 보조금 550억 쓴데…경남도, 1천452대 보급 정확하고 빠른 뉴스 라디오코리아 뉴스 radiokorea.com [테슬라 vs..

중국 팬데믹 가능성? 신종 돼지독감 발견, 돼지독감 관련주 [내부링크]

중국 팬데믹 가능성? 신종 돼지독감 발견, 돼지독감 관련주 중국에서 세계적 대유행(팬데믹) 가능성이 있는 돼지독감 바이러스가 새로 발견됐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중국 대학과 중국질병통제예방센터(CC..

한일 무역전쟁 1년, 불화수소 관련 [내부링크]

한일 무역전쟁 1년, 불화수소 관련 일본 수출규제 1년, 포토레지스트·불화수소의 대일 수입 의존도가 크게 줄어든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기초유분이나 반도체 장비 등은 여전히 의존도가 높아 이를 중심으로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