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oman의 등록된 링크

 godo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Elysion-낙원환상모음곡 (Yield) [내부링크]

一人娘は せっせと種を蒔く 히또리무스메와 셋세또타네오마쿠 외동딸은 부지런히 씨앗을 뿌리네 変わらぬ過去に 訪れぬ未来に 카와라누카코니 오토즈레누미라이니 변함없는 과거에 찾아오지 않는 미래에 不毛な行..

레전드 오브 룬테라(레오룬) 친선전 경험치 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라이엇게임즈에서 새로 만든 TCG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기본재화로도 만들 수 있는 녹서스&필트오버 어그로덱 (녹필덱)을 통해 경험치를 뿜뿜 쌓으면서도 생각보다 경..

Elysion-낙원환상모음곡이야기 [엘의천칭] [내부링크]

殺人――??――誘拐――密?――?魔に 살인--절도--유괴--밀매--악마에게 魂を?り渡すかのように 金になる事なら何でもやった 혼을 팔아넘기듯이 돈이 되는 일이라면 뭐든 했다 問うべきは手段ではない その男にと..

Elysion-낙원환상모음곡 (Baroque) [내부링크]

主よ、私は人間を殺めました。 슈요, 와타시와히토오아야메마시따 주여, 저는 인간을 해쳤습니다. 私は、この手で大切な女性を殺めました。 와따시와, 코노테데타이세츠나히토오아야메마시따. 저는, 이 손으로 소..

Elysion-낙원환상이야기[엘의 그림책-마녀와 라프렌체] [내부링크]

03. エルの繪本 【魔女とラフレンツェ】 (엘의 그림책[마녀와 라프렌체]) 如何にして ?園の扉が開かれたのか…} {이카니시테 라쿠엔노 토비라가 히라카레타노카...} {어찌하여 낙원의 문이 열리게 되었는..

Elysion-낙원환상모음곡 (Ark) [내부링크]

Sound Horizon - ARK 〔彼女こそ 私のエリスなのだろうか…〕 〔카노죠코소 와타시노 에리스나노다로-카…〕 〔그녀야말로 나의 앨리스인 걸까…〕 「――箱庭を騙る檻の中で 禁断の海馬に手を..

사운드호라이즌 - 엘리시온 (엘의초상) [내부링크]

Sound Horizon - エルの肖像(엘의 초상) 白い結晶の寶石は風を纏って踊る 시로이켓쇼우노호세키와카제오마톳테오도루 하얀 결정의 보석은 바람에 감싸여 춤춘다 樹氷の円舞曲遠く朽ちた樂園 쥬효우노엔부쿄쿠토오..

라스트이어 1.0.17 패치 프리뷰 _ 2차 공지 [내부링크]

LAST YEAR UPDATE 1.0.17 WILL BE LAUNCHING ON THURSDAY APRIL 30TH! 미국시간으로 4월 30일 목요일에 업데이트 예정 It has so many new features, like the Reward Rework, Fiend Utility Abilities, Daily Tri..

라스트이어 1.0.17 패치 프리뷰 [내부링크]

4월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로드맵 공개 - 게임플레이 보상 리워크 - 핀드의 능력 - 일일 과제 - 충돌&스폰 방식 변경 차주에 집중적으로 다룰 것 -진입장벽 완화, 클래스메이트와 핀드양쪽 진영의 풀 튜토리얼 추..

라스트이어 라즈 의사복 + 보석 무료 배포 [내부링크]

1.0.17 업데이트를 앞두면서 코로나-19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라즈의 전설 스킨 "MedSchool"과 게임내 재화 2500 카드와 유료재화인 1000개의 미스틱 오르 번들을 풀었습니다. 미국시간으로 4월..

무한으로 즐기는 송어! 춘천 우리송어 횟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쉬는날이라 동생들이랑 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송어가 먹고 싶다고해서 남춘천역 뒤쪽에 있는 우리송어횟집에 왔네요 송어는 연어속,송어속,곤돌매기속에 속하는 물고기를 뭉퉁그려 말하며..

원피스 해적 무쌍 4 예약판 언박싱 + 엑박 패드 연결방법 [내부링크]

평소 무쌍류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에 원피스 해적무쌍4는 멀티 협동플레이가 가능하고 한글화로 출시된다고 해서 간만에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예약판을 구매하면 마우스 패드를 준다고 하더라고요 11번..

일본드라마 트릭1 OST _ 월광 (오니즈카치히로) [내부링크]

앨범 버전 소녀시대 태연 버전 I am GOD`S CHILD 나는 신의 아이야 この腐敗た 世界に 落とされた (코노후하이시타세카이니오토사레타) 이 부패한 세계에 떨어졌어 How do I live on such a field? 이런 곳에서..

라스트이어 생존자 소개 _ 라즈 싱 [내부링크]

"팀플레이어. 분위기 메이커. 네츄럴 본 리더. 배경이야기 라즈는 대가족의 일원으로써 수많은 친구들을 가지고 있는 농구부의 플레이어입니다. 이런 사교적인 성격은 그가 악몽의 세계로 떨어졌을때, 친구들 없..

라스트이어 생존자 소개 _ 트로이 콜먼 [내부링크]

"멋진 친구. 전략가. 예측의명수. 배경이야기 트로이의 가족은 그가 4살일때 뉴욕의 포레스트 힐로 이사왔습니다. 이전의 집에 대한 기억은 거의 없기도 하고, 포레스트힐의 적막한 분위기는 그의 마음에 쏙 들었..

라스트이어 생존자 소개 _ 닉 하워드 [내부링크]

덕후. 과학자. 다재다능 배경이야기 구버전 닉은 컴퓨터와 전자공학의 박사이며, 체스클럽의 회장도 맡고 있습니다. 그는 그룹의 테크니션으로써 잠긴문을 따고, 전화선을 고치며, 학교의 컴퓨터를 해킹하여 친구..

라스트이어 생존자소개_사만다 베네트 [내부링크]

아싸. 괴짜. 투명인간 배경이야기 구버전 사만다는 이스트사이드 고등학교에게 가장 인기없는 소녀입니다. 아무도 몰래 채드를 짝사랑 하고 있지만, 채드는 그녀가 존재하는지도 모릅니다. 그녀의 락커에는 채드..

라스트이어 생존자소개_앰버 데이비스 [내부링크]

팔방미인.프롬퀸.도도한여자 배경이야기 구버전 앰버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녀이며 채드의 여자친구입니다. 스카웃으로써, 그녀는 강한 힘이나 공격능력이 없지만 빠른속도를 활용하여 함정이나,장해물들을..

라스트이어 생존자소개 _ 채드 타일러 [내부링크]

채드 타일러 : "쿼터백. 프롬킹. 바보" 채드는 전형적인 인기인입니다. 잘생긴 외모와 풋볼경기에서 보여준 뛰어난 능력은 그의 부족한 학업성적을 덮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언뜻 일진으로 보이기 쉬운 외모와는..

라스트이어 캐릭터 소개 _ 스파이더 [내부링크]

스파이더 거미공포증 그 자체가 실체로 현현한 스파이더는 희생자의 살점에 대한 맹렬한 욕구와, 포식만 가득 차 있어 일말의 자비심을 찾아 볼 수 있는 최초의 악귀입니다. 이스트 고등학교의 복도를 여덟개의..

춘천 _ 구가네 찹쌀탕수육 [내부링크]

퇴근하고나서 집에서 울끈불끈 운동을 끝마쳐보니 문득 배가 너무 고파서 오랜만에 야식을 시켜먹을까 했습니다. 그런데 피자도 땡기고 탕수육도 땡기고 그러지 뭐에요? 그리하여 김치피자탕수육으로 메뉴를 정하..

라스트이어 캐릭터 소개 _ 자이언트 [내부링크]

-Giant- 강인한 근육과 악의로 똘똘 뭉친 자이언트는 거대한 몸집의 야성적인 맹수와 같습니다. 무기없이 맨손으로 그와 상대하는건 자살행위와 같으며 팀전체가 똘똘 뭉쳐 전략을 세우고,그를 궁지에 몰아 넣어..

라스트이어 캐릭터 소개 _ 스트랭글러 [내부링크]

-Strangler_교살범- 안면에 경기를 일으키며, 음침하게 낄낄대며 웃는 악귀 스트랭글러는 그를 인간의 범주에서 멀어지게하는 초 자연적인 광기에 사로잡혀있습니다. 희생자들의 생명을 목조르고, 그들은 쇠사슬..

라스트이어 캐릭터 소개 _ 슬래셔 [내부링크]

-The Slasher- 슬래셔는 전형적인 빌런으로써 그의 이름이 비롯된 슬래셔 장르처럼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드는 녀석입니다. 피로 얼룩진 도끼와 지칠 줄 모르는 폭력에 대한 갈망으로 무장한 슬래셔는 그의 피묻..

강대후문 만석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고도입니다 오늘은 강대 후문에 있는 만석식당에 다녀왔어요 강대 다닐때 가성비가 아주 아주 좋아서 자주 들렸던 곳인데 졸업하고나서 한동안 가보질 못했다가 이번에 그라지아 헤어숍에서 파마를..

참깨와 솜사탕 _ 잊어야 한다는게 (영상/가사) [내부링크]

기덕) 한번쯤은 난 닿을 줄 알았던 그대의 맘 어디 있는지 이젠 알겠어요 나에게 걸었던 혹시란 말도 기대도 이젠 않겠지만 워어어 워어어 워어어 보낼 줄도 알아야 하는 건데 워어어 워어어 워어어 내 마음 아직..

시카고 : Cell block Tango (영상/가사/자막) [내부링크]

-Cell Block Tango- Pop 팡 Six 여섯 Squish 우지끈 Uh uh 아냐 Cicero 시세로 Lipschitz 립시츠 And now, the six merry murderesses of the Cook County Jail 자, 다음 순서는 쿡 카운티 교도소에 살인죄로 인해..

팀포트리스2(팀포2) 음성 소스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초딩시절 우연히 피시방에서 접하게된 카운터스트라이크 1.6을 해 보겠다고 부모님을 조르고 졸라 블루쉬프트 와 어포징포스의 합본을 구매했었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때문에 구매했었는데 막상 카스를 하다보..

데이비드 최 (David choi) _ All i need (영상/가사/해석) [내부링크]

Vocal : David Choi (데이비드 최) 영상 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_ig15lBx5xA Life feels so tranquil 삶이란 평온하지 I'm stumbling home 난 비틀대며 집을 향해가 Spare the rod and the pity..

레노버 Lenovo 노트북 기능키(Fn) 고정법 _ 최신버전 [내부링크]

2020년 2월달에 옥션이나 지마켓등 여러 인터넷 쇼핑몰에 레노버 노트북이 핫딜로 올라와서 저도 최근에 구매했습니다. 가볍기도 하고 화면도 넓직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요 아쉬운점이 한가지 있다면 기능키(..

참깨와 솜사탕 _ 명왕성(가사/영상) [내부링크]

-Vocal (유지수_참솜(chamsom) 우린 만나고 헤어지고 날이 많았지 그땐 이대로 멀어질지도 모른 채 이끌림에 따른 이 떨림 속에만 헛된 꿈을 꾸고 말았지 멀어진 넌 작은 별 사라져만 가버려 너라는 기억조차 남지..

라스트이어 더 나이트메어 패치로그 (1.0.15) [내부링크]

1) Ambushes for Sawmill Map: All Fiends now have ambushes in the new Sawmill map! The Strangler and Giant were given two ambushes, and The Slasher and Spider have… more. Additionally, The Sla..

[2020.01.29] 인디안밥 우유에는 인디안밥이 들어있을까? [내부링크]

우한 폐렴 때문에 모두가 복면가왕을 찍고 있는 이맘때 주변 마트랑 약국에 손 세정제 대란이 일어나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암튼 오늘도 열심히 업무를 하고 점심을 똻 먹으러 이마트 편의점으로 고고싱 영혼의 친..

강원대 후문 소주신랑보쌈부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춘천의 망령 김고도입니다. 이번에는 학창시절, 점심시간에 자주 들렸던 소주신랑 보쌈부인에 가기로 했어요 혼밥은 좀 힘들어서 학교에서 일하는 동생 두명이과 연락 후 털레털레 갔습니다. 가게 위치..

라스트이어 더 나이트메어 1.0.13 패치 후 생존자 가이드 [내부링크]

마참내! 프리위캔드 덕에 동접자 2000찍은 게임 과연.. 붐은 온것인가?

라스트이어 1.0.14 핫픽스 패치로그 [내부링크]

- Card rewards for 0-5 escapes/kills will be adjusted to 50, 150, 200, 250, 300, and 350 respectively - 카드보상 조정 : 0킬~5킬/0~5인 탈출시 _ 50(0),150(1),200(2), 250(3),300(4),350(5) - Fixed bug..

라스트이어 더 나이트메어 1.0.13 패치로그 [내부링크]

NEW MAP: THE SAWMILL! 새로운 맵 추가 : 재재소 Get ready for carnage! The first in the “Afterdark” series of Forest Maps, The Sawmill is our introduction to the area of The Nightmare that..

남자 면도자국&입주변 트러블 5일 정복(실 사용기) [내부링크]

아- 안녕하세요 김고도입니다. 오늘은 면도 트러블에 고민이 생겨 귀한 발걸음 해 주셨군요 남자라면 밖에 나갈 때마다 면도를 하게 되는데 수염이라는 놈이 매일 자라나기 때문에 면도도 또한 매일 하게 되는데..

라라랜드 오프닝 _ Another day of sun (영상/가사/해석) [내부링크]

-Vocal (LaLaland Cast_라라랜드 배우들) I think about that day 그날을 생각하곤 해 I left him at a Greyhound station West of Santa Fe 산타 페 서쪽에 있는 그레이하운드 터미널에서 그와 헤어졌어 We were..

[2020.02.07] 온의동 배터지는 생동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춘천에서 살아가는 고도맨입니다. 최근 날씨가 풀리나 싶더니 갑자기 겁나 추워졌어요 빼앗긴 들도 아닌데 봄이 겁나 안오네요 다들 우한폐렴 조심하세요 암튼 오늘은 춘천온의동에 새로생긴 배..

참깨와솜사탕_따뜻한 것 (가사/영상) [내부링크]

-Vocal (유지수_참솜(chamsom) 사랑 한번 없던 내 삶에 그대가 밀려왔죠 우린 서로 곁을 맴돌며 다가가고 있었죠 사랑한단 말 한번 해주지 않는 그대지만 세상의 말들은 너무 닳고 닳아서 그댄 그 말을 뱉길 주저..

[2020.02.02] 춘천 강대후문 대판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 오픈 근무하고나서 여섯시 반에 퇴근을 한 나 설도 지났겠다 간만에 친척들에게서 연락이 와서 같이 밥먹기로 했습니다. 만날때 마다 고기를 먹는거 같은데 이번에도 역시 고기를 먹는단다 얘 대판..

[2020.01.30] 춘천 광판 팔뚝 김밥 [내부링크]

맑은 하늘입니다 슬슬 봄이오려나 싶은데 그래도 추운건 춥네요 핫 뎀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잠깐 시간이 남아서 자동차 정비하러 가는겸 우연히 들리게 된 팔뚝 김밥입니다 화투패마냥 색상이 메이-력적이네요 김..

[2020.01.28] 춘천 엄마의손길_김치볶음밥이 참 맛있는 곳 [내부링크]

이틀연속 근무하고 휴무였던날 집에서 운동하고 유튜브 보면서 뒹굴뒹굴 하다가 친구가 밥먹으러 나오라길래 츄리닝으로 갈아입고 똘래 똘래 집 앞에 있는 춘천 김치볶음밥의 명가 엄마의 손길로 갔습니다 저녁..

라스트이어 하이라이트 _2화 [내부링크]

언젠간 흥하고 말 라스트이어 하이라이트 장면입니다 언제 흥할지 모르겠다.. 후샏...

[2020.01.23] 춘천 횟집 어방어점 [내부링크]

연휴 전날이라 도로가 꽉 막히고 술집 곳곳에 반가운 사람들끼리 만나 회포를 풀던날 마침 휴무라 퇴근한 동아리 동생쿤을 만나 같이 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매장 메이트가 여기 맛있다고 해서 계속 벼르고 있었던..

[2020.01.22] 오비라거 랄라베어 2잔 기획팩 구성 언박싱 [내부링크]

낮에는 따뜻했지만 퇴근할 때쯤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 쌀쌀해지던 날 조금 이른 연휴를 맞이하여 춘천 온의동 롯데마트를 한번 돌아보다가 발견한 요 물건 요즘 레트로 감성에 흠뻑 젖어 있어 그런지 바로 픽미픽..

라스트이어 더 나이트메어 생존자 스펠 정보 [내부링크]

게임은 재밌는데 인기가 드럽게 없는 게임... 살려야 합니다.. 영상으로 보기 귀찮으신분은 아래에 사진 주르륵 올려둘테니 요거 보고 참고해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