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playing의 등록된 링크

 godplay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2건입니다.

치킨에 5천만원 넘게 쓴 디시인의 치킨추천 [내부링크]

치킨매니아 까망마늘 겁나 맛있는데 왜 나만 아는 맛 맛잘알 인정

충청도 사투리와 로또 1등 추리에 과몰입한 김선호 [내부링크]

↓https://twitter.com/preferseonho58/status/1327932368976453636?s=21 c on Twitter “로또 1등 찾아야하는데 걍 인터뷰 하러 나온거 마냥 진짜 평소에 궁금햇던거 물어보고 잇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몰입..

영화 박쥐 김옥빈 캐스팅 비화 [내부링크]

'방구석 1열'에 박찬욱 감독이 나와서 MC가 영화 <박쥐>에서 '태주'역에 김옥빈을 캐스팅한 계기에 대해 물었는데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 한숨 쉬는 박찬욱 (캐스팅에 우여곡절이 많았던 모양) 배우들이 다..

새드엔딩을 찍고 시작한 드라마 미사 [내부링크]

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미사) 남주가 호주에 입양된 서사라 1화 배경이 호주 멜버른임. 극 초반 최윤(정경호) 코디네이터로 일하는 송은채(임수정)는 최윤의 화보 촬영차, 호주로 같이 가면서 차무혁(소지섭)을..

이태민, 다신 춤추지 않을거야 라고 지은 태민 앨범 [내부링크]

댄스 가수가 "다신 춤추지 않을거야"라고 이름 지은 앨범의 마지막 곡 "Identity" -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 by TAEMIN identity (1) 한 사람의 인간이 성장해 가는 과정에서 획득한 자기자신의 연속..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1위 [내부링크]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1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1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

아이콘택트 김영희 [내부링크]

아이콘택트 김영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아이콘택트 김영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러블리즈 미주 예인 [내부링크]

러블리즈 미주 예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러블리즈 미주 예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내부링크]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마스크 의무화 첫날 [내부링크]

마스크 의무화 첫날,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마스크 의무화 첫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2차 재난지원금 지급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지급,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2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

태풍 바비 북상 [내부링크]

태풍 바비 북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태풍 바비 북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의사 파업 이유 [내부링크]

의사 파업 이유,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의사 파업 이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코로나 3단계 기준 [내부링크]

코로나 3단계 기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코로나 3단계 기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

오정연 신박한정리 [내부링크]

오정연 신박한정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오정연 신박한정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8호 태풍 바비 경로 [내부링크]

태풍 바비 경로,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태풍 바비 경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대구희망지원금 [내부링크]

대구희망지원금,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대구희망지원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태풍 바비 경로 [내부링크]

태풍 바비 경로,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태풍 바비 경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이효리 마오 [내부링크]

이효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효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

황민현 실물어떰? 다들 잘생겼다길래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이때 슬기로운 의사생활 컨셉으로 의사 가운 입고나와서 더 미쳤었음 나혼자산다 한끼줍쇼 너무 잘생겨서 그냥 인터폰 화면 보이자마자 '열림' 버튼 눌..

보고있으면 그냥 설레는 김도연 습관 [내부링크]

1. 대화할 때 눈 맞추는 습관 처음 보는 언니한테도 예외없고 주눅든 유정이 발견하면 커다란 몸 구겨가며 눈맞춤 2. 말하는 사람 입술 쳐다보는 버릇  뚫어져라 눈 아니 입 아니 눈 아니 입... 3. 남의 얘기..

걸그룹이면 꼭 한번씩 거쳐가는 단체샷 포즈 [내부링크]

= 서로 다닥다닥 붙어서 기대거나 안고있는 포즈 레드벨벳 아이즈원  ITZY 러블리즈 블랙핑크 트와이스  (여자)아이들 프로미스나인 I.O.I 에이프릴 소녀시대 + 참고로 여돌만 하는건 아님 이 포..

강동원 무대 인사 [내부링크]

와................여윽시 강참치는 강참치다...ㄷㄷㄷㄷㄷㄷㄷㄷ 클라스는 영원하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뭐 이리 잘생기고 난리야......? 잘생긴것도 잘생긴거지만,,, 다리다 이메다야 ㄷㄷㄷㄷ 발에서..

김숙과 최강희가 친해지게 된 사연 [내부링크]

절친으로 소문난 송은이 김숙 최강희 그러나 원래 낯가리기로 유명한 김숙과 최강희는 모르는 사이. 송은이가 최강희와 친하고 김숙과도 이렇게 둘씩 친했고 김숙과 최강희 둘 다 매우 특이하다고 생각한 송은..

외모 지상주의를 제대로 보여준 영화 [내부링크]

는 <군도 : 민란의 시대 > 극중 강동원은 자신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 백성들을 수탈하고 고통에 빠트리는 탐관오리. 반면 하정우는 강동원의 야심때문에 가족을 잃고 복수를 맹세한  탐관오리를 응징하는 의..

황정음 최고 캐릭터는? [내부링크]

<지붕뚫고 하이킥> (2009~2019년) /황정음 역 황정음이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하는데 초석을 닦은 작품. 극 중 황정음은 통통 튀고 엽기적인 장면들을 잘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 도장을 찍었다. 특히 술..

김태희 미친 미모 근황 [내부링크]

미모가...............ㄷㄷㄷㄷ 최근 김태희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함 "평소에 내 사진을 전혀 안찍고 살다보니 이렇게 광고 촬영 때 모니터라도 찍어서 종종 올려야 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이어 "먹는 것..

편견 따위 1도 없는 엔시티 드림 천러 [내부링크]

(팬) 지성 오빠 저 대학교 들어가는데 적응 잘 할 수 있을지 고민이에요 여기서 지성 = 02년생 아직 미성년자 ㅇㅇ (지성) 오빠라고 하셨는데 대학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듣고..

밥차 커피차로 보는 아이유의 인연들 [내부링크]

박호산 (나의 아저씨 출연) 고두심 (최고다 이순신, 나의 아저씨 출연) 송혜교 (따로 접점은 없고 그냥 송혜교가 아이유 팬이라고 함ㄷㄷㄷㄷㄷㄷ) 제아 (제아가 발표한 신곡 '그리디(Greedyy)' 함께 작업)..

2020 상반기 아이돌 팔로워 증가량 TOP10 [내부링크]

2020년 1월~6월 트위터 팔로워 증가량 상위 10팀 (랭킹 순위 / 그룹명 / 증가량 / 누적 팔로워수) (*누적 팔로워수는 기재된 것보다 현재 더 높을 것으로 예상) 1. 방탄소년단 3,490,623 / 26,800,835 2. TXT 1..

연령별로 성향 차이가 있는 듯한 우주소녀 [내부링크]

1. 95즈 : 선의 - 보나 - 엑시 서로 장난 : 40% 서로 든든 : 20% 서로 디스 : 20% 서로 치댐/우쭈쭈 : 20% 2. 97즈 : 루다 - 다원 서로 장난 : 30% 서로 든든 : 40% 서로 디스 : 20% 서로 치댐/우쭈쭈 : 10%..

자존감 지키는 연애 하는 느낌이라는 백현 노래 가사.txt [내부링크]

백현 이번 앨범 수록곡 'Poppin' (작사 : 켄지) 이 가사가 제일 말 많이 나오는데 "나 없이도 넌 빛나는 존재인 걸 알기에 노력할게" 하는 가사가 자존감 지킴이 송 같다는 감상이 많음ㅋㅋㅋ 근데 이 부분 뿐..

투바투 연준 상짧하길 제대로네 [내부링크]

연준이 다들 알지? 맞아 투바투 파란머리 걔ㅇㅇ 도망갈까 걔!  그 되게 잘생긴 애ㅇㅇ 우리 애가 다리도 참 길거든요? 얼굴이 잘생겨가지고 얼굴만 보여서 다들 키는 그렇게 안 큰줄 아는데요 우리애가요? 18..

태연이 서현 보고 칼꿈치라고 하는 이유 [내부링크]

서현이 올린 인스타그램 그리고 거기에 달린 댓글 '칼꿈치 ㄷㄷ' 칼꿈치를 두려워하는 태연 그 이유는 칼꿈치로 많이 맞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날은 노래하던 태연 마이크 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음방에서 "저 사람 누구야"로 화제된 남돌 뷔 [내부링크]

(이 짤은 한국 연말음방인가 그랬을 껄 일본방송이랑은 상관 없음ㅇㅇ) = 방탄소년단 뷔 일본 음악방송 나올 때마다 "저 사람 누구야"로 화제됨 (2017년) 엠스테 슈퍼 라이브 DNA 무대 BTS에 하얀셔츠 + 검정..

언택트 시대 [내부링크]

언택트 시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언택트 시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코로나19 재확산하는데 [내부링크]

코로나19 재확산하는데,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코로나19 재확산하는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내부링크]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포스트 코로나 시대 뜻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포스트 코로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故 최숙현 가해자들 [내부링크]

故 최숙현 가해자들,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故 최숙현 가해자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신박한 정리 김호중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김호중,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신박한 정리 김호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토스 명의도용 보이스피싱 피해 [내부링크]

토스 명의도용 보이스피싱 피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토스 명의도용 보이스피싱 피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

코로나 공기 전파 [내부링크]

코로나 공기 전파,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코로나 공기 전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엔니오 모리꼬네 별세 [내부링크]

엔니오 모리꼬네,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엔니오 모리꼬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손정우 강영수판사 [내부링크]

강영수판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강영수판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유청단백질 효능 [내부링크]

유청단백질 효능,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유청단백질 효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천안나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천안나 인스타그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천안나 인스타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홍선영 악플 고충 토로 [내부링크]

홍선영 악플 고충 토로,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홍선영 악플 고충 토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손정우 청와대 국민청원 [내부링크]

손정우 청와대 국민청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손정우 청와대 국민청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김달진문학상에 나태주-전경욱 [내부링크]

김달진문학상에 나태주-전경욱,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김달진문학상에 나태주-전경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

메디톡스 대웅제약 [내부링크]

메디톡스 대웅제약,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메디톡스 대웅제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최숙현 가해자 [내부링크]

최숙현 가해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최숙현 가해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메르켈 위험 여전히 심각 [내부링크]

메르켈 위험 여전히 심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메르켈 위험 여전히 심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재일교포 간첩 사건 피해자 무죄 [내부링크]

재일교포 간첩 사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재일교포 간첩 사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

트럼프 화이트파워 3시간만에 삭제 [내부링크]

트럼프 3시간만에 삭제,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트럼프 3시간만에 삭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

소유진 집에 와서 女아이돌 칭찬해 [내부링크]

집에 와서 女아이돌 칭찬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집에 와서 女아이돌 칭찬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

다저스 톨스 노숙자로 전락 [내부링크]

노숙자로 전락,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노숙자로 전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블랙핑크 신곡 유튜브 신기록 [내부링크]

블랙핑크 신곡,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블랙핑크 신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NBA 7월 31일 재개 [내부링크]

NBA 7월 31일 재개,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NBA 7월 31일 재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

첫사랑의 언덕 가수 박형준 별세 [내부링크]

첫사랑의 언덕 가수 박형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첫사랑의 언덕 가수 박형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

프로야구 축구 코로나 관중 [내부링크]

프로야구 축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프로야구 축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이영지 투잡 [내부링크]

이영지 투잡,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영지 투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사회적 거리두기 전환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전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전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코로나19 파워공인중개사 [내부링크]

파워공인중개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파워공인중개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안소현 프로 [내부링크]

안소현 프로,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안소현 프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강민경 아비에무아 [내부링크]

아비에무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아비에무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양준혁 결혼 [내부링크]

양준혁 결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양준혁 결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하리수 도도화장품 [내부링크]

하리수 도도화장품,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하리수 도도화장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하리수 미키정 [내부링크]

하리수 미키정,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하리수 미키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미키정 결혼 [내부링크]

미키정 결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미키정 결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6·25 70주년 [내부링크]

6·25 70주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6·25 70주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

마이웨이 이범학 [내부링크]

마이웨이 이범학,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마이웨이 이범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오연서 나이 [내부링크]

오연서 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오연서 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부럽지 치타 [내부링크]

부럽지 치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부럽지 치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부럽지 우혜림신민철 [내부링크]

부럽지 우혜림신민철,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부럽지 우혜림신민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내부링크]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류승범 득녀 [내부링크]

류승범 득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득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배우 ..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내부링크]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내부링크]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박성광 이솔이 [내부링크]

박성광 이솔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박성광 이솔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서지석 결혼 [내부링크]

서지석 결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서지석 결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대북전단 살포 중단하라 [내부링크]

대북전단 살포 중단하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대북전단 살포 중단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여수산단 화학공장서 화재 [내부링크]

여수산단 화학공장서 화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여수산단 화학공장서 화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

부산항 코로나19 집단감염 [내부링크]

부산항 코로나19 집단감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부산항 코로나19 집단감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

러시아 선원 16명 확진 [내부링크]

러시아 선원 16명 확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러시아 선원 16명 확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트 코로나 시대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초당옥수수 찌는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찌는법,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초당옥수수 찌는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원더걸스 혜림 결혼 [내부링크]

원더걸스 혜림 결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원더걸스 혜림 결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바스터즈 거친녀석들 [내부링크]

바스터즈 거친녀석들,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바스터즈 거친녀석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세븐틴 빅히트 [내부링크]

세븐틴 빅히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세븐틴 빅히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불마왕라면 파는곳 편의점 [내부링크]

불마왕라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불마왕라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개는 훌륭하다 천둥이 [내부링크]

개는 훌륭하다 천둥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개는 훌륭하다 천둥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인천국제공항공사 정규직 [내부링크]

인천국제공항공사 정규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정규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인천국제공항공사 채용 [내부링크]

인천국제공항공사 채용,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이종석 권나라 [내부링크]

이종석 권나라이종석 권나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종석 권나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

부산항 코로나19 집단감염 [내부링크]

부산항 코로나19 집단감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부산항 코로나19 집단감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

로드 투 킹덤 파이널 생방송 [내부링크]

로드 투 킹덤 파이널 생방송,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로드 투 킹덤 파이널 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

류승범 결혼 [내부링크]

류승범 결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결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국정농단 최순실 징역 18년 벌금 200억 [내부링크]

국정농단 최순실,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국정농단 최순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장정열 前 병무청장 별세 [내부링크]

장정열 前 병무청장 별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장정열 前 병무청장 별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

이재용 수사심의위 [내부링크]

이재용 수사심의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재용 수사심의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최순실 최서원 징역 18년 [내부링크]

최서원 징역 18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최서원 징역 18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유엔 2분기 국제무역 [내부링크]

유엔 2분기 국제무역,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유엔 2분기 국제무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

대학 등록금 반환 [내부링크]

등록금 반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등록금 반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식당 실내영업 허용 [내부링크]

식당 실내영업 허용,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식당 실내영업 허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폐기물 매립 제로 [내부링크]

폐기물 매립 제로,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폐기물 매립 제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휴안청 kf94 마스크 구매 판매처 [내부링크]

휴안청 kf94 마스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휴안청 kf94 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의약외품 덴탈마스크 판매처 [내부링크]

의약외품 덴탈마스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의약외품 덴탈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굿걸 퀸와사비 [내부링크]

퀸와사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퀸와사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

곽상도 [내부링크]

곽상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곽상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

읍소무마 뜻 [내부링크]

읍소무마,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읍소무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

류승범 여자친구사진 [내부링크]

류승범 여자친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여자친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로드 투 킹덤 순위 [내부링크]

로드 투 킹덤 순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로드 투 킹덤 순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로드 투 킹덤 탈락 [내부링크]

로드 투 킹덤 탈락,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로드 투 킹덤 탈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송중기 변호사 루머 해명 [내부링크]

송중기 변호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송중기 변호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진주 날씨 [내부링크]

진주 날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진주 날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이하늬 윤계상 궁합 [내부링크]

이하늬 윤계상 궁합,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하늬 윤계상 궁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이하늬 나이 [내부링크]

이하늬 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하늬 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서울대공원 아기낙타 [내부링크]

아기낙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아기낙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

이민호 나이 [내부링크]

이민호 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민호 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성훈 분쟁 [내부링크]

성훈 분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성훈 분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나는 누구인가 최서원 [내부링크]

나는 누구인가 최서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나는 누구인가 최서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류승범 슬로바키아 [내부링크]

류승범 슬로바키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슬로바키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꼰대인턴 영탁 [내부링크]

꼰대인턴 영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꼰대인턴 영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임기홍 키 [내부링크]

임기홍 키,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임기홍 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임기홍 문신 [내부링크]

임기홍 문신,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임기홍 문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이하늬 윤계상 결별 [내부링크]

이하늬 윤계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하늬 윤계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최순실 나이 [내부링크]

최순실 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최순실 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온앤오프 오마이걸 효정 [내부링크]

온앤오프 오마이걸 효정,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온앤오프 오마이걸 효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이효리 희대의 사기꾼 [내부링크]

이효리 희대의 사기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효리 희대의 사기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코웨이-CS닥터 노조 [내부링크]

코웨이-CS닥터 노조,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코웨이-CS닥터 노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

노원 운행 중단 [내부링크]

노원 운행 중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노원 운행 중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상계역 열차 추돌 [내부링크]

상계역 열차 추돌,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상계역 열차 추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윤계상 이하늬 결별 [내부링크]

윤계상 이하늬 결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윤계상 이하늬 결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류승범 여자친구 임신 [내부링크]

류승범 여자친구 임신,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여자친구 임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최순실 개명 최서원 [내부링크]

최순실 개명,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최순실 개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나는 누구인가 최순실 [내부링크]

나는 누구인가 최순실,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나는 누구인가 최순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최순실 책 [내부링크]

최순실 책,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최순실 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최순실 형량 [내부링크]

최순실 형량,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최순실 형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최순실 회고록 [내부링크]

최순실 회고록,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최순실 회고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강지환 집행유예 [내부링크]

강지환 집행유예,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강지환 집행유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공효진남자친구 류승범 [내부링크]

이미 과거가 되벌엿음 ㅠㅠ 류승범님은 이제 결혼하신데용~ 공효진남자친구 류승범,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공효진남자친구 류승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류승범 공효진 [내부링크]

류승범 공효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공효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류승범 예수머리 [내부링크]

류승범 예수머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예수머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공효진 이진욱 [내부링크]

공효진 이진욱,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공효진 이진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류승범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류승범 인스타그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인스타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류승범 외국인 여자친구 [내부링크]

류승범 외국인 여자친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외국인 여자친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류승범 여자친구 [내부링크]

류승범 여자친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류승범 여자친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일정 대기 코로나 연기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내일은미스터트롯전국투어콘서트서울 코로나 [내부링크]

내일은미스터트롯전국투어콘서트서울 코로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내일은미스터트롯전국투어콘서트서울 코로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 [내부링크]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

이승기 서울촌놈 [내부링크]

이승기 서울촌놈,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승기 서울촌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이찬원과 한솥밥 [내부링크]

이찬원과 한솥밥,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찬원과 한솥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19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19코로나 확진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19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신규 확진 38명 [내부링크]

신규 확진 38명,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신규 확진 38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코로나19 신규확진 38명 [내부링크]

코로나19 신규확진 38명,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코로나19 신규확진 38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이재용 영장 기각 [내부링크]

이재용 영장 기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재용 영장 기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강남 명성하우징 [내부링크]

강남 명성하우징,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강남 명성하우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창녕 조현병 [내부링크]

창녕 조현병,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창녕 조현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맘큐 마스크 [내부링크]

맘큐 마스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맘큐 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토스 탈퇴 [내부링크]

토스 탈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토스 탈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북한 남북채널 폐기 [내부링크]

북한 남북채널 폐기,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북한 남북채널 폐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김형묵 나이 [내부링크]

김형묵 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김형묵 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폭염주의보 기준 [내부링크]

폭염주의보 기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폭염주의보 기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이민정 이병헌 찐부부 [내부링크]

이병헌-이민정, ‘찐 부 부 모먼트’ VOGUE  1시간 전   보내기 최고의 스타 커플이죠, 배우 이민정과 이병헌 부부. 지난 2013년 결혼한 두 사람은 어느덧 결혼 7년 차입니다. 슬하에는 아들 준후 군을..

양산 확진자 [내부링크]

양산 확진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양산 확진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엔지켐생명과학 주가 확인 [내부링크]

엔지켐생명과학,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엔지켐생명과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크릴오일 에톡시퀸 [내부링크]

에톡시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에톡시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

크릴오일 부작용 [내부링크]

크릴오일 부작용,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크릴오일 부작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크릴오일 효능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크릴오일 효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영탁 막걸리 광고 [내부링크]

영탁 막걸리 광고,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영탁 막걸리 광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창녕 아동학대 [내부링크]

창녕 아동학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창녕 아동학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한참 미안한 마음 [내부링크]

한참 미안한 마음,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한참 미안한 마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패션 가방 [내부링크]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용덕 한화 감독 자진 사퇴 [내부링크]

한용덕 한화 감독,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한용덕 한화 감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집사부일체 김연경 집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김연경 집,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집사부일체 김연경 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윤미향 쉼터소장 죽음에 [내부링크]

윤미향 쉼터소장 죽음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윤미향 쉼터소장 죽음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학생 교직원 600명 전수조사 [내부링크]

학생 교직원 600명 전수조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학생 교직원 600명 전수조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

김태년 주호영 [내부링크]

김태년 주호영,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김태년 주호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김가영 기상캐스터 나이 인스타 [내부링크]

김가영 기상캐스터,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김가영 기상캐스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롯데월드 방문 확진자는 고3 [내부링크]

롯데월드 방문 확진자는 고3,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롯데월드 방문 확진자는 고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

복면가왕 진주 정체 [내부링크]

복면가왕 진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복면가왕 진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원묵고등학교 코로나 [내부링크]

원묵고등학교 코로나, 키워 [전문] 중랑구청 21번째 확진자 발생과 조치사항...묵1동, 원묵고등학교 학생 데일리그리드  6시간 전   보내기 중랑구청이 코로나19 21번째 확진자 발생과 조치사항을 공개..

구해줘홈즈 윤하 나이 [내부링크]

윤하 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윤하 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서초구 신원동 [내부링크]

서초구 신원동,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서초구 신원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구해줘 홈즈 트와이스 지효 [내부링크]

구해줘 홈즈 트와이스 지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구해줘 홈즈 트와이스 지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우새 김호중 [내부링크]

미우새 김호중,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미우새 김호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5일 롯데월드 방문 [내부링크]

5일 롯데월드 방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5일 롯데월드 방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

코로나 장기화 [내부링크]

코로나 장기화,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코로나 장기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기후위기 비상선언 [내부링크]

기후위기 비상선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기후위기 비상선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코로나19 백신 개발 방해 [내부링크]

짱깨가 또? 미국 공화당 릭 스콧 상원의원이 중국이 서방국들의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개발을 방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릭 스콧(플로리다) 상원의원은 7일(현지시간) 영국 BBC 방송과..

이스라엘서 코로나19 재확산 [내부링크]

이스라엘서 코로나19 재확산,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스라엘서 코로나19 재확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두산 류지혁-KIA 홍건희 [내부링크]

두산 류지혁-KIA 홍건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두산 류지혁-KIA 홍건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이영자 엄마 치매 [내부링크]

이영자 엄마 치매,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영자 엄마 치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편스토랑 이영자 [내부링크]

편스토랑 이영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편스토랑 이영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편스토랑 문어오리전골 [내부링크]

편스토랑 문어오리전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편스토랑 문어오리전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하석진 전소민 [내부링크]

하석진 전소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하석진 전소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롯데월드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롯데월드 코로나 확진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롯데월드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롯데월드 코로나 [내부링크]

롯데월드 코로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롯데월드 코로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정민철 단장 [내부링크]

정민철,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정민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간검색어를 ..

아빠본색 길 아내 [내부링크]

아빠본색 길 아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아빠본색 길 아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박미선나이 [내부링크]

박미선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박미선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리치웨이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리치웨이 코로나 확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리치웨이 코로나 확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

최진철나이 [내부링크]

최진철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최진철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택시 할증시간 [내부링크]

택시 할증시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택시 할증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하트시그널 폭행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폭행,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하트시그널 폭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천안 계모 신상 남편 아파트! [내부링크]

천안 계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천안 계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비말차단용마스크 [내부링크]

비말차단용마스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비말차단용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비말마스크 관련주 [내부링크]

비말마스크 관련주,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비말마스크 관련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웰킵스 비말마스크 판매 [내부링크]

웰킵스 비말마스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웰킵스 비말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비말 마스크 판매처 [내부링크]

비말 마스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비말 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백반기행 오미희 [내부링크]

백반기행 오미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백반기행 오미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공부가 머니 정국빈 [내부링크]

공부가 머니 정국빈,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공부가 머니 정국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삼시세끼 이광수 [내부링크]

삼시세끼 이광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삼시세끼 이광수에 대한 자세한 '삼시세끼' 이광수 게스트 출격, 손호준과 주방 보조 쟁탈전 YTN  17시간 전  네이..

하트시그널3 김강열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김강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하트시그널3 김강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

북한 김여정 담화 [내부링크]

북한 김여정 담화,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북한 김여정 담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미 5월 일자리 깜짝 증가 [내부링크]

미 5월 일자리 깜짝 증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미 5월 일자리 깜짝 증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북전단 살포 [내부링크]

대북전단 살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대북전단 살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한강사업본부 공무원 [내부링크]

한강사업본부 공무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한강사업본부 공무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결단코 폐지 [내부링크]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결단코 폐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결단코 폐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

북한 통일전선부 [내부링크]

북한 통일전선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북한 통일전선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백상예술대상 수지 [내부링크]

백상예술대상 수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백상예술대상 수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원빈 근황 [내부링크]

원빈 근황,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원빈 근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이루비 나이 [내부링크]

이루비,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루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색어를 ..

보이스코리아 지소울 [내부링크]

보이스코리아 지소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보이스코리아 지소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이켠 근황 나이 [내부링크]

이켠 근황,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켠 근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간검..

하트시그널 김강열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김강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하트시그널 김강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하트시그널 김강열 직업 인스타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김강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하트시그널 김강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2020 백상예술대상 축하공연 [내부링크]

2020 백상예술대상 축하공연,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2020 백상예술대상 축하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 백상예술대상 아이유 [내부링크]

2020 백상예술대상 아이유,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2020 백상예술대상 아이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

손흥민 복귀 토트넘 [내부링크]

손흥민 복귀 토트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손흥민 복귀 토트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0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최고의 스릴러 장르 영화 TOP 30 [내부링크]

30위 리플리 1999 파이트클럽 어둠 속에 벨이 울릴 때 1971 서치 세븐 마사 마시 메이 마릴린 더기프트 미저리 인썸니아 프리즈너스 어플릭션 1997 샤이닝 멀홀랜드 드라이브 나이트 크롤러 도니다..

새벽2시, 방향을 잃은 너에게 [내부링크]

이곳이 아닌 다른 곳으로 흘러가면 인생은 조금 나아질 수 있을까 여기에서 얻지 못한 것을 다른 곳에서 발견할 수 있을까 지금의 나를 버리고 다른 사람이 될 수 있을까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나는, 자..

욕설을 접하는 나이가 점점 어려지는 이유 [내부링크]

1. 미디어의 영향 80-90년대 미디어 요즘 미디어 2. 미디어 검열수준 90년대 미디어 검열수준..... 2010년 이후부터 검열따위 없는 미디어 3. 놀이문화의 차이 게임하면서 빡쳐도 집에서... 게임하다 빡치면..

요즘 딥페이크 기술 수준 [내부링크]

↓https://youtu.be/nZoagFNkOj8 전소미 몸에 아이유 얼굴 딥페이크로 합성한거래

SM 가수들한테 늘 진심인 이수만 [내부링크]

NCT 와인 선물 레드벨벳 싸이코 나오고 문자 에르메스 선물.. 수만 리.. 올드 벗 리치 데뷔한지 7개월만에 보컬 자랑하고 싶어서 종현 솔로 무대 추진한 이수만 GIF 최적화4.5M > 1.6M 이수만이 직접 컨택한..

딥페이크의 또 다른 문제 가짜뉴스 [내부링크]

↓https://youtu.be/npRMBqWaiRU 얼굴만 구분 못할정도가 아니고 목소리도 만들어서 진짜 같아,,진짜 가짜뉴스 조심해야겠더라

f(x) 타이틀곡 중 가장 난해하고 호불호 갈렸던 곡 [내부링크]

↓https://youtu.be/Hk3q-wkX18E Red Light 원래도 호불호 많이 갈리는 그룹이였지만 레드라이트는 대중성보다는 음악성에 치중하면서 f(x) 노래 중 가장 호불호가 심했음 약간.. 소녀시대 The Boys 느낌? (공교롭..

방탄소년단 '7주년 페스타' 정국 솔로곡 'still with you' 공개 [내부링크]

페스타 6월 13일 방탄 데뷔일을 기념해서 1~2주간 떡밥 푸는 기간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268558179568254976?s=19 방탄소년단@BTS_twt Still with You by #JK https://btsblog.ibighit.com/40..

롤 유체화 변경 [내부링크]

본섭 유체화 설명 PBE섭 유체화 설명 이동 속도랑 쿨다운은 너프됐지만 처치 관여 시 지속 시간 증가가 붙었네요 기존에는 이동 속도가 2초동안 점점 상승했지만 PBE섭에서는 이속 증가가 바로 되네요

성격 보이는 해리포터 삼총사 교복 스타일 [내부링크]

교복 스타일에서도 보이는 해리포터 삼총사 성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갖춰입고 유일하게 가방까지 든 헤르미온느 일단 교복은 다 입긴 한 해리 걸쳐놓긴 한 론 머플러 꼼꼼하게 쫄맨 헤르..

하성운 인간 팔레트가 따로 없음 [내부링크]

인간 팔레트 인간 무지개 응 그거 하성운 색채 연구소 셍톤(SENGTONE) 창립자 = 하성운 도대체가 안 어울리는 색이 없따ㅏ 최근엔 앨범 준비한다고 머리 이러구 모자쓰고 그래도 팬들이 궁금해할까봐 셀카 올..

비투비 리더 서은광 티저 나왔는데 다들 봐주라 [내부링크]

얘들아 비투비 리더 서은광 앨범나와ㅠㅠㅠㅠㅠ 전역하고 나서 첫 솔로 앨범 나오는건데 많이 들어줬으면해서 영업할게!! 이거 처음에 앨범 컨셉 이미지 스포 뜬거구 이거 뜨자마자 팬들 난리났어 이런 컨셉 너..

카트라이더에 진심인 여자 아이돌 [내부링크]

우리 팬분들이랑 카트라이더 게임을 했던 게 저의 이번 주 소확행이었어요 세상이 정말 좋아졌더라고요 어떻게 카트라이더를 모바일로 할 수가 있고 심지어 모바일로 할 수 있는데 그걸 음성으로까지 하면서..

김요한 나일론 비하인드 [내부링크]

백커버와 화보 8p 분량으로 나왔던 요한이 나일론 5월호 화보 소속사에서 비하인드 컷 듬뿍듬뿍 풀어줌 위엔터는 이런거 참 잘하는듯 칭찬해 요한아 기다려 양쪽 주머니에 내 사랑과 머니 꽉꽉 채워줄라니까..

트와이스 셀카 떴당! [내부링크]

9개월만에 9명 완전체 라디오 갔는데 (최파타 출연함 트와이스 셀카 B컷 공개해줌 근데 B컷이 B컷이 아님 A+++컷이다 트둥이들ㅠ 나연 이번에 몰앤몰 나연이 단발 컨셉 진짜 찰떡쿵 뮤비보는데 나연이 상큼..

아이즈원 앨범 트레일러 봤어?? [내부링크]

권은비 개이쁘네 진짜 사쿠라 이번 컨셉 뭘까 요정인가 천사인가 멤버들 트레일러 비주얼 수준이 장난 아니라서 타이틀 궁금해져 강혜원 진짜 너무 좋다 앨범 겁나 사고싶어지는 컨셉트레일러 최예나 예나 금..

울림 루키즈 화보 잘찍는거 같지 않냐 [내부링크]

울림 루키즈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세명이서 화보 찍음 더스타 6월호인데 얼굴 수준 ㄷㄷ함 울림의 미래즈 울림 미래가 밝구나.. 다 계획이 있었어.. 소속사가 아무런 계획이 없어 보여도 있던거였어.. 애들 얼..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투표 결과 [내부링크]

오는 5일 열리는 제 56회 백상에술대상 인기상은 지난 5월 26일 오전 11시부터 6월 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8일간 진행함 TV, 영화 부문에 오른 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남자 33명, 여자 34명이 후보자였으며 8일..

영화 <반지의 제왕> TMI [내부링크]

- 원작자 J.R.R. 톨킨은 이 작품을 아들의 잠자리에서 읽어주기 위해 만들었다. - 원래 아라곤 역할은 '젠틀맨 리그'의 도리스 역으로 유명한 스튜어트 타운센드가 예정되었으나 크랭크인 1주일을 남겨놓고 교..

지난 주 대박이었던 런닝맨 [내부링크]

<런닝맨>에게 도착한 한 초대장 을 보낸 주인공은 바로 전소민!!!!!! 땅에서 보석을 캘 수 있는 마을이 있다고 함 그 마을에 가서 곡괭이질을 하며 열심히 보석을 캐는 멤버들 보석을 캐면 전당포에 가서..

제목을 바꾼 몇몇 드라마들 [내부링크]

<굿 캐스팅> 오합지졸을 모아 미션을 성공시킨다는 의미로 '미스캐스팅' 이었으나, 막상 배우들을 모아놓고 보니 배우들한테 미스캐스팅이라는 말을 붙이는 게 미안해서 제목을 '굿 캐스팅'으로 변경 <세상 어디..

남자 배우들의 캐스팅 비화 [내부링크]

<해운대> 임창정 → 설경구 '불운의 아이콘' 임창정은 이전까지 윤제균 감독의 모든 작품에 출연했었는데, 딱 하나 거절한 작품이 '해운대' <과속스캔들> 임창정 → 차태현 "2007년 말, '색즉시공2' 찍던 중 내..

알고 보니 쌍방이었던 윈터가든 [내부링크]

<슬의>에서 장겨울의 고백으로 입맞춤을 한 안정원. 너무 갑작스러운거 아니냐? 하는 반응이 있는데... 알고보니 안정원과 장겨울은 서로를 향한 짝사랑이었음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 X GS 레지던트 장겨울 = 겨..

인터넷에서 자신의 연봉을 본 김연경 [내부링크]

식빵언니 김연경이 자신의 유튜브채널에서 자신에 대해 쓰여있는 인터넷 정보를 확인 하는 중 누군가 작성한 김연경의 신상정보를 맞는지 하나하나 열심히 체크하는 중ㅋ 그러다가 발견한 김연경 '연봉'란 김..

연기 아닌 법조계와 인연 맺을 뻔 했던 배우 [내부링크]

= 이중구 아니 박성웅 전설의 한국외대 졸업사진.jpg 알 사람은 다 안다는 한국외대 법대 출신의 배우 박성웅. 원래는 건국대 분자생물학과 였으나, 집안에 법조인이 있어야 한다는 부친의 뜻에 따라 다시 입학..

로맨스 드라마 남주 대사 잘 어울릴것 같은 여배우 [내부링크]

는 전도연 오글거리는 로맨스 드라마 남자 주인공들의 대사도, 전도연은 찰떡같이 소화할 것 같음 (김은숙 지분 많음) (구두 선물하며) "나한테 올 때 이거 신고와요, 날 좋은 날, 예쁘게" "키스한 거. 사과할..

비도 인정한 이효리의 파워 [내부링크]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 가수 비가 이효리를 "이효리라는 브랜드를 이길 여성 솔로는 없다" 라고 말함 그래서 정리해봤다. 이효리가 얼마나 대단했고, 브랜드이자 아이콘이라고 불리게 됐는지 그녀의 스타일링..

대중음악평론가가 말하는 백현 Candy 가사 [내부링크]

김윤하 대중음악평론가가 말하는 백현 'Candy' 가사 이게 좀 재미있었는데 보통 이 '캔디'라는 단어를 쓰면 (남자분 : 가사 얘기에요) 그렇죠. 그냥 추상적으로 얘기할게요 남성 아티스트들 같은 경우에는 보..

유튜브 골드 버튼 받은 배우 박서준 [내부링크]

는 박서준 박서준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중인데, 벌써 구독자가 백만명 넘어서 골드버튼 받았대 ㄷㄷㄷ 그래서 박서준이 지난 1일 골드버튼 언박싱 라이브 방송을 진행..

오직 이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 [내부링크]

건물을 줄여서 캐리어처럼 끌고 가기 자이언트맨으로 변신해서 트럭을 킥보드처럼 타고 다니기 몸 축소 기술을 활용한 액션 주위 소품들도 무시무시한 무기가 될 수 있음 그리고 적을 쫓을 땐 이렇..

연예인들의 현실남매 모먼트 [내부링크]

유전자 검사 필요없다는 연예인들의 현실 남매 모먼트 <악동뮤지션> 행사 도중 마이크 한 개가 소리가 안 나와서 손으로 입을 막으면서 노래 부른느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하나가 키우는 앵무새 [내부링크]

<아는 형님>에 배우 박하나가 나와서, 자신이 키우는 앵무새를 소개함ㅋㅋㅋㅋ 근데 그 앵무새 '나나'가 호불호가 확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에게 이동하는 앵무새 '나나' 지능이 개랑 비슷하다고 함..

무당의 딸과 세자의 러브라인 [내부링크]

*스압주의* "할아버님 돌아가신 지 얼마 안되셨죠? 묏자리를 잘못쓰셨네요. 수맥이 흘러 괴롭다 하십니다. 할머님 꿈에 나타나 역정을 내고 계세요. 양지 바른 곳으로 묘만 옮기면 할머니도 곧 쾌차하실겁니다."..

담지효의 위엄 [내부링크]

<런닝맨>에 약 두 달만에 더 밝은 모습으로 돌아온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습 넘 보고 싶었어 ㅠㅜㅠㅋㅋㅋㅋㅋ 전소민이 아파서 쉬는 동안, 누구보다 많이 연..

비단이 근황 [내부링크]

2014년에 방영한 드라마 '돴다 장보리'에서 눈물 쏙 빼기도 하고, 찰진사투리로 웃게도 했던 '비단이' 기억해?? 극 중 비단이는 이유리 딸이었는데,, 사람들이 이유리랑도 너무 닮아서 신기하다고 했었는데....

개그맨 김원효 근황 [내부링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 마흔파이브(개그맨 5명) 새해 첫 도전으로 피트니스 대회 출전을 하기로 함 마흔파이브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 중에서 김원효가 키도 크고 (183cm), 골격 자..

슬의 감독도 못 알아봤다는 신현빈과 장겨울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장겨울' 선생으로 출연한 배우 신현빈. 드라마 '자백'을 본 신원호 PD가 오디션 제안을 해서 3차까지 본 뒤, 장겨울 역할에 신현빈을 캐스팅함 제작진분들이 故'스티브잡스'처럼 안경을..

하성운 미쳤네 [내부링크]

이 글은 하성운 글입니다 싫으신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와.....하성운 하라메 뜬 거 봤냐? 보자마자 현실 소리 질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Lazy Lovers 2.Get Ready (TITLE) 3.Puzzle 4.Lie 5..

파파라치 앞에서 싸우는 모습 찍힌 커플들 [내부링크]

제나 드완 / 채닝 테이텀 로스앤젤레스 주차장에 싸우는 모습이 잡힘 채닝 테이텀이 제나 드완 사진을 인스타에 올린 직후였고 채닝 테이텀은 그녀에게 이야기를 했으나 제나 드완은 계속 휴대폰에만 집중했다고..

유행하는 더듬이 머리 [내부링크]

일명 '더듬이 머리' 앞머리만 컬러풀하게 염색하는거 요즘 아이돌들 많이 하더라 새로운 헤어 트렌드 인가봥?? (<알못) 트와이스 채영 채영이 이번 몰앤몰 뮤비 짱이뻐ㅠㅠ 채영이가 도둑고양이라면 도둑고양이..

여자친구 개인 인스타 개설! [내부링크]

여치니들.........개인...인스타요...? 어떡해 얘들아 나 지금 행복해졌어... 은하 개.인. 인스타 개설ㅠㅠㅠ 진자 어안이 벙벙한데 은하 아이디 'rlo.ldl' 인거 보고 심장 찢겼다 우리애 천재아녀ㅠㅠㅠ?ㅠ..

선생님롤st 입덕 방송이었던 어떤 남돌 [내부링크]

로드투킹덤 3-1차 경연 무대는 팀별 콜라보 무대 먼저 베리베리가 불린 상황에서, TOO가 뽑힘 (참고로 베리베리랑 TOO는 경연에서 막내라인이고 순위도 낮은 상태) 참가팀들도 인정하는 칼군무가 장점인 베리베리..

의외의 인물 팔로잉한 보아 [내부링크]

박재범 알려진 친분 없는데 뜬금없이 갑자기 팔로함 띠용 보아는 현재 20주년 앨범 작업중인데 같이 뭐한거 아닐까 궁예중 그리고 그동안 보아가 남자 아티스트 팔로하면 벌어진 일 빈지노 no matter what 개..

'케이콘택트 2020 서머' 2차 라인업 [내부링크]

'케이콘택트 2020 서머' 2차 라인업 (케이콘택트 뭔지 모르는 친구들을 위한 짧은 설명) 총 32팀의 아티스트가 일주일간 매일 다른 컨셉의 가상공간에서 시간과 물리적 한계를 초월해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온라..

이번에 컴백하고 별명 부자된 남돌 [내부링크]

몬엑 형원ㅋㅋㅋ 앞머리 브릿지하고 컴백했는데 덕분에 별명부자됨 1. 유희왕 기자 피셜화 유희왕도 웃긴데 셔누 근ㅋㅋㅋㅋ육ㅋㅋㅋㅋ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소녀 티저 짱이뻐 [내부링크]

우주소녀 미니앨범 Neverland 'BUTTERFLY' 멤버 티저 가져왔어!! 멤버들 말에 의하면 안무는 골저스하면서 칼각 안무에 타이틀곡 버터플라이 듣고 날고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자유롭고 싶을 때 듣기좋고 전체적으로..

빅히트 서바이벌? 있잖어 연생 공개 [내부링크]

'아이랜드'는 CJ ENM과 빅히트가 지난해 3월 설립한 합작법인 '빌리프랩'의 첫 프로젝트로, 차세대 K팝 아티스트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빌리프랩 소속 데뷔 준비생들이 참가하며, 이 프로..

롤 시즌10 미드 애니 템트리 [내부링크]

이건 내 랭크겜 시즌별 모스트야 에코는 항상 모스트 1이지. 맨위가 지금 시즌이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전시즌이야. 밑에 애니도 마찬가지구. 마찬가지로 현 시즌이 맨위야 근데 이건 좀 예전에 편집한거라, 10시..

[라이엇스토어] 신상품 만우절 스킨 컬렉션 & 자야와 라칸 & 럭키팩 반팔티 출시! [내부링크]

만우절 반팔티 컬렉션 깜찍하게 모습을 숨긴 챔피언들로 컬렉션을 완성해보세요! (상세보기) 자야와 라칸 블랙 반팔티 동지이자 연인인 두 바스타야의 매혹적인 실루엣 티셔츠가 라이엇 스토어에 합류합니다! (..

롤 10.12 밸런스 조정 대상 공개 [내부링크]

시스템바람용 협곡 [신규] 바람 영역에서 이동 속도 비전투 시 35%로 증가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삼거리 부쉬 근처에 수정초 생성 화염용 협곡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기지 문 근처에 솔방울탄 생성..

롤 6/1 10.12 PBE 패치노트! [내부링크]

스플래시 아트 하이 눈 이렐리아 \ 전략적 팀 전투 업데이트 시너지 암흑의 별 : 10/20/30/50  -> 8/20/30/50 메카 파일럿 체력 : 1500 + 파일럿들의 60%  -> 2000 + 파일럿들의 50% 공격력 : 100 + 파일..

10.12 패치 챔피언 밸런싱 예정안 공개 [내부링크]

시스템바람용 협곡 [신규] 바람 영역에서 이동 속도 비전투 시 35%로 증가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삼거리 부쉬 근처에 수정초 생성 화염용 협곡 [신규] 두꺼비 캠프 근처와 기지 문 근처에 솔방울탄 생성..

롤 6/2 10.12 PBE 패치노트! [내부링크]

전략적 팀 전투 업데이트 시스템 되팔기 : 챔피언을 살 때 패널티 없음  -> 1성이나, 1코스트가 아닌 챔피언들은 1골드의 되팔기 패널티 [예시 : 3코스트 2성은 되팔기 금액 8골드] 레벨9 확률 : 10/15/25/35/..

코스프레에 진심인 편견 없는 아이돌 [내부링크]

원래 예쁜 모습의 민기 먼저 ㄱㄱ 왜냐면 이제 얼굴이 안보이거든 ,,, . . . . . . 인물이나 동물 코스프레나 하는줄 알았지 썩은 충치나 아보카도 코스프레를 할줄 누가 알았담....^^ 비장하게 등장하는 화..

일본인들이 한국에서 놀란다는 택배문화.jpg (feat. 트와이스 미나) [내부링크]

부재중일때 현관앞에 택배를 두고 가는 것. VIVI 10월호 인터뷰 중 미나: "한국에서 깜짝 놀랐던 것은, 부재시에 우편물을 문앞에 두고 가는 것. 사인도 불필요해요. 처음에 놀랐어요." 일본에서는 부재중이면 택..

토트넘 코로나 테스트 결과 1명 양성판정 [내부링크]

https://www.tottenhamhotspur.com/news/2020/june/covid-19-testing-update/ 우리는 프리미어 리그로부터 최근 교육 센터에서 실시된 테스트에 이어 COVID-19에 대한 양성 테스트를 한 번 받았다고 통보받았다...

릴리 라인하트 바이섹슈얼 커밍아웃 [내부링크]

리버데일 베티 맞음 ㅇㅇ BLM 관련 스토리에서 바이라고 커밍아웃

수학자들이 계산한 2020가을 코로나 확진자 예상 [내부링크]

거리두기 끝나기 전에 올라온 예측임. 지금 한강가서 노는 “일부”나 교회 하는 짓거리 보면 딱 들어맞을 것으로 보임

컴백한 트와이스의 처음 보는 신선한 홍보 [내부링크]

↓https://m.youtu.be/g5f1lOyszCU 오늘 아침 jtbc 뉴스에 기상캐스터로 깜짝 출연한 트와이스 다현 https://www.youtube.com/watch?v=g5f1lOyszCU&feature=emb_title ↓https://m.youtu.be/XtQ5jmlwMO4 https://w..

공중파 방송으로 점점 나오기 시작하는 유투버들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 대도서관 구독자 179만, 게임 스트리머 놀면 뭐하니 - 쯔양 구독자 247만명, 먹방 스트리머 런닝맨 - 피지컬갤러리(김계란=빡빡이아저씨) GIF 다운로드 구독 182만명, 헬스,운동 스트리머 유투..

토트넘에서 올린 인종차별 반대글 [내부링크]

설명 덧붙이자면 저 선수가 본인 슨스에서 동양인 도찰후 코로나로 인종차별했으나 어떤 징계도 없이 넘어감 ㅊㅊ ㄷㅋ

현재 미국에서 난리라는 시위 근황.gif [내부링크]

https://www.reddit.com/r/PublicFreakout/comments/guyz9v/lapd_show_up_to_a_store_that_requested_help/?utm_source=share&utm_medium=ios_app&utm_name=iossmf LAPD show up to a store that requested help a..

프듀48 나왔던 고유진 연습생 근황 [내부링크]

프듀48에서 컨평곡 루머를 너무 잘 춰서 인간루머로 불렸던 고유진 연습생 에잇디 소속이었다가 회사 나오고 아이돌 연습생 그만둔다고 함 이런 디엠 받았다고 함

#black_lives_matter 태그에 참견하는 백인들한테 환멸난 빌리 아일리시 [내부링크]

지금 미국 시위에서는 'Black Lives Matter (흑인의 생명은 중요하다)' 이라는 문구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일부 백인들이 'All Lives Matter(모든 생명은 중요하다)' 이라며 난리를 치고 있음 (All lives matter..

여러분들이 고소나 고발을 당했을 때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것, 고소고발장 확보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le7FsQ-esz8 https://www.youtube.com/watch?v=le7FsQ-esz8&feature=emb_title 요약: 첫번째, 여러분이 만약에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으러 오라고 연락받았다면 충분히 시간을..

아이폰도 삼성페이처럼 결제되는 폰케이스 나온다 [내부링크]

아이폰 스피커로 음파 발사 → 폰케이스가 수신해 결제신호 표출 신한카드 전용 http://naver.me/xrhET8Bj

진짜 솔직히 아이돌 중에 제일 웃긴 사람 몬스타엑스 셔누 [내부링크]

사람 안 가리는 프로 아이돌 잃어버린 야함 호락호락한 바보 GIF 다운로드 저장 아니고 즈장 몬베베(팬덤 이름) 튀김류 설 GIF 다운로드 포크가 없어서 케이크를 들고 먹는 아이돌 명인만두 클러치 GIF 다운..

카일리 제너가 주기적으로 받는 태닝의 진실 [내부링크]

카일리 제너가 받는 태닝은 '스프레이 태닝'으로 피부 위에 일시적으로 색을 칠한다고 보면 됨 일반 태닝으론 화상만 입고 피부가 어두워지지도 않는다고.. 참고로 킴 카다시안은 아빠가 아르메니아계라 카일리..

파일럿 제복 입은 정재현이란 [내부링크]

일주일동안 응원해준 시즈니 고마워요 !! 주말 마무리 잘하고 또 만나요!! #인기가요 #NCT127 #Punch #NCT127_Punch #NeoZone_TheFinalRound 오 갓.... 오갓 오갓 오갓 오갓 오...갓..... 아 어 일단 잘생김에..

카메라 정확하게 찾아내는 아이돌(다현 아님) [내부링크]

(여자)아이들의 우기 알고보니 우기도 카메라 탐지 능력 쩔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다라 뮤지컬한다고 응원온 여자 연예인 [내부링크]

엄정화 이하늬 전혜빈 공민지 헤이즈 이사배 에일리 이정현 유빈 한승연 수현 하이 전지윤 와 한승연 유빈 산다라 의외의 조합이다ㅎㅎ 투애니원 원더걸스 카라 조합 신선해 민지랑 같이 있는 사진 보니..

포토매틱 찍은 CIX 1년 전과 현재 [내부링크]

벚꽃 사진처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진 찍어서 올려줌! 이거 볼 때마다 괜히 마음 몽글몽글해지고.. 우리애들 성장 앨범 보는 느낌임ㅜ Black and White photo 2020 :: BAEJINYOUNG 진영이는 고새 더 자라고 더..

케이콘택트 라인업 [내부링크]

'케이콘택트 2020 서머' 1차 라인업 ‘케이콘택트 2020 서머’의 콘서트는 7일간 각각 다른 컨셉의 온라인 가상공간에서 아티스트들을 만나, 관객이 아니라 콘서트에 직접 영향을 줄 수 있는 ‘플레이어(Player)’..

만능자소서라고 불렸던 남돌 인터뷰 [내부링크]

는 박지훈의 '19살 당시 데뷔 확정 후 첫 인터뷰'  (팬들이 자소서 문구로 바꿔버림ㅋㅋㅋ 그 아이돌은 시간이 지나 인터뷰 맛집이 되는데.. 평소에 단기적인 목표를 계속해서 세우는 편인가 봐요. -빠른 시..

트와이스 More & More 포카 겁나 이쁘다 [내부링크]

TWICE(트와이스) "MORE & MORE" ALBUM PHOTOCARD / Pre-Order PHOTOCARD NAYEON 나연이 이번에 단발로 헤어스타일 바꿨는데 너무 이쁘지 않냐ㅠㅠㅠ 도대체가 안 어울리는 머리가 없어 다 잘어울려 천상연예인..

울림즈 더블유 단체 화보 [내부링크]

울림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19인이 참여한 W화보컷 울림 루키즈 : 차준호, 김동윤, 김민서, 이협, 주창욱, 황윤성 러블리즈 : 유지애, 이미주, 류수정, 정예인 울림 가족들 다 참여한거 아니고 그룹에서 멤버..

오늘 첫방하는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내부링크]

는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이하 '가족입니다') 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슈츠’ 등을 공동연출한 권영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이웃..

호아킨 피닉스가 표현하고 싶었던 조커의 모습 [내부링크]

영화 <조커>에서 호아킨 피닉스는 갈비뼈가 튀어나와 보일 정도로 마른 몸을 보여줌 그는 조커를 연기하기 위해 하루에 사과 하나만 먹으며 23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짐 그가 이런 극단적인 체중 감량을 한 것..

연예인들의 의외의 TMI [내부링크]

이성민 술 한 잔도 못함 회식 자리에서 커피 마심 김희원도 술 입에도 못 댐 술자리에서 커피 마심 송지효 본인 피셜 주량 4병 이상 (소문난 주당 임창정이 송지효랑 술 마시다 먼저 기절했다 함)  신혜선 키..

폭탄 터지던 시절에 학교 다닌 연정훈 [내부링크]

2020.05.24 방송중에서~ 점심 복불복 후, 다같이 밥 먹으면서 나온 이야기  문세윤> 딱 지금 소풍 그런 느낌이어서 너무좋아~ 연정훈> 소풍을 안 가본 것 같은데..... 라비> ???소풍 없었어요? 옛날엔 소풍이..

최양락과 팽현숙의 열애사실이 알려진 이유 [내부링크]

개그맨 1호 부부인 팽현숙과 최양락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최양락이 팽현숙과의 열애설이 퍼진 이유에 대해 말해줌ㅋㅋㅋㅋㅋ 최양락과 팽현숙은 같이 개그를 하면서 친해졌고, 그러다가 사귀게 됨 당시 기..

새로 이사한 박나래 집 벽지 [내부링크]

이번에 박나래가 새로 이ㅅㅏ를 갔는데... 집에 들어서자마자 화려함의 극치인 인테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면 구멍 확장한 패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장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인성에게 사심채우는 김효진ㅋ [내부링크]

나라 : 어 다빈아 어제 소개팅한 남자? 나라 : 안만난 다니까 인성: 요즘 나라 어때? 경림: 그냥 그렇지뭐 인성:동근이랑은 아무발전 없는거구? 경림:나라가 고백했는데 동근이가 싫다고 했대 경림:동근이..

하드캐리한 광희 [내부링크]

요즘 <놀면뭐하니> 에서 혼성그룹 프로젝트로, 유재석, 이효리, 비가 출연했는데.. 광희랑 지코가 나왔음 ㅋㅋㅋ 국민MC, 국민여자가수, 국민남자가수 틈에서 광희가 기 죽을 줄(?)알았는데.........전혀 아님ㅋ..

<슬의> 본체 배우들의 관계성 [내부링크]

재미로 알아보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한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조정석, 유연석의 관계성 <혐오 관계인 정경호와 유연석> 지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유연석이 첫 커피차 봉사할때 시험해볼 겸 <슬빵..

박하나가 알려주는 일일드라마 엔딩 [내부링크]

<아는 형님>에 박하나, 안보현, 이학주로 출연했음 거기서 박하나가 일일드라마 엔딩을 찍는 방법에 대해 알려줬음 박하나가 말하기를 시청자들이 다음날에도 보고싶게 하려면 센 엔딩이 필요하다고 함 일일드라..

태연이 멜로 로맨스 영화 안좋아하는 이유 [내부링크]

소녀시대 태연이 '멜로 영화'랑 '로맨스 영화' 별로 안좋아하는 이유.jpg "남의 사랑 얘기를 봐서 뭐 어떡하라는 건가 싶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웹드로 제작되는 웹툰 소녀의 세계 캐스팅 [내부링크]

유나역 황보름별 나리역 오마이걸 아린 선지역 파나틱스 김도아 미래역 한채경

중국 전역으로 퍼지기 시작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이 병이 처음 시작된 중국 우한에서는 환자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9일 전인 지난 11일 41명이던 확진 환자는 한동안 잠잠하다가 지난 주말 들어 갑자기 늘어나면서 어제(19일)는 17명, 오늘 새벽에는 무..

같은 프라다 옷 입은 한지민, 아이린 [내부링크]

한지민은 영화 VIP 시사회 아이린은 프라다 ‘이스케이프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 + 모델 착장

진태현 박시은 [내부링크]

진태현 박시은,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9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진태현 박시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상이몽2’ 진태현..

구사랑 고양이 [내부링크]

구사랑 고양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구사랑 고양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A:이슈] 구사랑 고양..

씨잼 여자친구 [내부링크]

씨잼 여자친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씨잼 여자친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i need you" 씨잼,..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내부링크]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7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영업 종료 [내부링크]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영업 종료,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영업 종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

여순사건 재심 무죄 판결 [내부링크]

여순사건 재심 무죄 판결,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9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여순사건 재심 무죄 판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동빈의 롯데 [내부링크]

신동빈의 롯데,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5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신동빈의 롯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격호 롯데 명예회장..

靑 선거개입 의혹 [내부링크]

靑 선거개입 의혹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靑 선거개입 의혹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찰, ‘靑 선거 개입 의..

네팔 구조책임자 [내부링크]

네팔 구조책임자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네팔 구조책임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네팔 구조책임자 “실종자..

실종자 매몰 추정지점 2곳 확보 [내부링크]

실종자 매몰 추정지점 2곳 확보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실종자 매몰 추정지점 2곳 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

손담비 집 [내부링크]

손담비 집,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 13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손담비 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나혼자산다' 손담비, 스쿠터..

롤 시즌10 원딜 아펠리오스 챔피언 설명 및 스킨 [내부링크]

신자들의 무기 아펠 리오 챔피언 스포트라이트 키트 세부 정보를 확인하기 전에 Aphelios의 Champion Spotlight를 확인하십시오 . 통계 및 능력 통계 : 마나 : 348 레벨 당 마나 : 42 MR : 26 레..

롤 시즌10 업데이트 프리시즌의 변화 / 세나 [내부링크]

다음 은 Riot Cashmiir 의 / Dev 블로그 에서 프리 시즌 Rise of Elements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디자인, 예술, 사운드 및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소환사의 협곡 강화": 이제 이것..

롤 시즌10 챔피언 및 스킨 세일 : 12 월 30 일 주 [내부링크]

12 월 30 일  주 판매가  이제 상점에 있습니다! 매주 다양한 스킨과 챔피언이 최대  60 % 할인 된 가격 으로 판매 됩니다 ! 특징으로, 이번 주 판매를 체크 아웃  (15 개) 스킨  과  5 챔피언스..

시즌10 레오나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10 레오나가 붓을 지배하는 법 : 여진 레오나 시즌 1~10까지 그냥 봇을 지배하는 개 탱탱한 서포터, 레오나 아직까지도 계속 사용되고 리그에서도 사랑받고 (최근엔 덜했지만) 이번에 확 개편된 서폿대전..

시즌10 코그모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 시즌10 고인이 되버린 코그모 공략글~ : 언젠간 살아나겟지... 코그모 보신분 연락좀주세요. 시즌8~9를 거쳐 지금 프리시즌, 이제 곧 롤 시즌10까지 자취를 감춰버린 우리의 코그모씨 요즘메타랑 너무 안맞는..

시즌10 애니비아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 : 롤토리 [내부링크]

롤 시즌10 애니비아는 유성? 감전? 봉풀주? 정답은 당신의 선택 시즌10, 프리시즌을 겪고 있지만 아직 애니비아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애니비아 공략을 쓰는 이유는 분명히 빙닭(애니비아)을..

시즌10 이블린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법 [내부링크]

롤 시즌10 정글 이블린 공략법~! 시즌10에도 개사기 적인 이블린 정글을 만나보세요. 일단 기본패시브가 6부터 은신된다는거 자체가 씹사기 입니다. 아무리 못커도 상대에 물몸이 있으면 은신하고 조용히 크는 순..

시즌10 일라오이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법 [내부링크]

롤 시즌10 탑 일라오이로 탑을 조져봅시다. 개쎈 그녀 무너여자 일라오이. 일라오이는 탑으로 무적권 쓰이는 챔프인데요. 하도 세서 1:5 한타가 정말 자유롭게 가능한 유일한 챔프입니다. 궁이 워낙 사기라 잘 쓰..

시즌10 모르가나 룬 템트리 스킬트리 : 롤토리 [내부링크]

롤 시즌10 모르가나 공략법 : with 롤토리  시즌10 모르가나 / 룬 템트리 스킬트리 공략법은 롤토리에서~! 시즌10에도 모르가나와 함께_ Q(속박) 하나로 게임을 지배하는 서포터 모르가나에 대한 공략입니다. 프..

시각장애인이 편의점에서 음료수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시각장애인이 편의점에서 음료수 고르는 방법 콜라든 데미소다든 전부 '음료' 라고 표시되어있음. 이번엔 일본어 등판... 싫어하는 음료라도 피할 수 없는 복불복이라고...

결혼식장에서 뒤로 쫒겨나는 구자욱 [내부링크]

오 깔끔담백하게 잘생겼다 구자욱선수도좋지만 이지영선수 옆에옆에계신선수 야구도잘하게생기고 인물도 존잘이시다! 이지영 "야 넌 오면 안되지" 하며 허겁지겁 맨 뒤로...

설리가 정말 행복해서 너무 웃다보니 주변인들이 걱정할 정도였던 때의 아주 유명한 영상 비차타 [내부링크]

이 때 웃는 거 진짜 그나이또래 소녀들 같아서 더 귀여워ㅠ https://www.youtube.com/watch?v=_z5pwEZ3lEU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비차타이지만 오늘만은(이미 어제구나) 많은 사람들이 기억해줬으면 해서 올..

롤 커뮤니티 반응터진 SKT vs RNG 페이커 오더 [내부링크]

롤 커뮤니티 반응터진 SKT vs RNG 페이커 오더부분 방금끝난 SKT vs RNG 페이커 오더 부분 ↓https://twitter.com/bbosyuk/status/1183370065615261697?s=20 뽀슉 on Twitter “#T1 191013 2019 롤드컵 그룹 스테..

박소담에게 몸으로 그늘 만들어주는 박서준 [내부링크]

박서준 .. 묵묵하고 차분하게 도와주고 챙겨주고 일 잘하고 레알... 염정아 줄넘기 코치할때도 그렇고 일 뚝딱 해낼때도 그렇고 그늘까지 만들어주고 이사람 모야 ㅠ ↓https://twitter.com/somjun1216/status/118..

방탄 지민이 휴가때 여행하면서 직접 촬영하고 셀프 편집한 브이로그 [내부링크]

머글로 유명한 지민이라ㅋㅋㅋ 브이로그가 뭔지 잘 모르는것 같긴한데 본인만의 몽글몽글한 감성으로 만든 영상 휴가 때 친구들이랑 파리, 하와이 여행하면서 틈틈이 영상 찍고 편집해서 팬들한테 보여준 마음이..

20대에 뇌종양 진단을 받은 유투버 정사슴이 말해주는 뇌종양 초기증상 4가지 [내부링크]

20대에 뇌종양 진단을 받은 유투버 정사슴님이 설명해주시는!!!! 뇌종양 초기증상 4가지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26&v=xmbT9ANZysQ 유튭에서 보고 유용해서 가져옴 아이러니하지만..

이해인 아이돌학교 폭로글에 모여 지지하는 아학 참가자들 [내부링크]

그동안 어디 말할곳도 없었겠구나 이제라도 다 밝혀지길..ㅠㅠ 멋있어......해인아 최고다 진짜 ㅠㅠㅠㅠㅠ 타샤라고 아학 참가자 중 하나임 현재 여기 7명에 (조영주 포함) + 타샤까지 총 8명이 지지했음 참고..

의외로 피자 1인 1판 가능하다는 선미 [내부링크]

의외로 피자 1인 1판 가능하다는 선미 ↓https://twitter.com/loveduck02/status/1141838945707315200?s=19 럽덕 on Twitter “누가 선미언니 입 짧다고 했어 ㅡㅡ 피자 한판을 다 먹는 대식가 선미씨의 요..

보정보다 무보정이 더 잘생긴 차은우 [내부링크]

차은우는 볼때마다 사귀고 싶다가 아니라 저렇게 태어나고 싶다가 더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생기면 무슨 느낌일까 ㅋㅋㅋ 보정 무보정 팬 아닌데 그냥 보면 너무 잘생겨서 헛웃음이 나오네

10월 10일 맥도날드 맥치킨 업그레이드 출시 [내부링크]

나 원래 맥치킨만 먹고살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어느순간 없애고ㅠㅠㅠㅠㅜㅜㅜㅜ가격도 업그레이드겠다만 ㅠㅠㅠ 잘만 나와줘ㅠㅠㅠㅠ 맥윙 가격보고 울었다.. 진짜 맥치킨 내 최애버거였는데 없어져서 존나 슬펐..

호아킨 피닉스 조커 이전에 맡았던 유명한 배역들 [내부링크]

호아킨 피닉스 조커 이전에 맡았던 유명한 배역들 글래디에이터의 황제 Her 주인공 아저씨 더 달라보이는게 외적으로 두 영화 텀이 14년?이라 더 그런듯ㅋㅋㅋㄱ 연기 천재 맞다

갤럭시 폴드 내구성테스트 삼성 자체실험과 유튜브 실험 속도비교 [내부링크]

어쨌든 잘만들긴 한듯ㅋㅋㅋㅋㅋ 삼성 자체실험 : 20만회 보장 갤럭시 폴드 내구성테스트 삼성 자체실험 vs 유튜브 실험 속도비교.gif 유튜브 실험 : 12만회에서 고장 한줄 요약 : 내 폴드 vs 니 폴드 솔직히 좀..

나혼자산다 한혜진이 밥 대신 챙겨마시는 탄단쥬스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한혜진이 밥 대신 챙겨마시는 탄단쥬스? 진짜 제조과정만 봐도 몸에 좋을거같음 멋있어요 자기관리 갑! 한혜진 최고 입에 맞지도 않는 거를 주식으로 삼네 진짜 고생이다 저것도 그냥 각자 씹어먹으면..

염따 후드티 4억원 화제 판매처는 어디? [내부링크]

염따 후드티 4억원 화제 판매처는 어디? 진짜 유명세가 짱인듯 염따 진짜 잘나가네 세상일은 모른다 나도사야되나? 싶을정도로 핫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염따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수현 위워크 한국대표 차민근 결혼발표 화제 [내부링크]

수현 차민근 열애 인정 스타와 위워크 한국 대표의 아름다운 만남 헐 존예언니 축하해욤 ㅠㅠㅠㅠ 톱스타 수현이 12월의 신부가 된다. 상대는 8월 연인 관계임을 공식화했던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wewo..

씨름듀스 101에 출연 예정인 씨름선수 허선행 [내부링크]

씨름듀스 101에 출연 예정인 씨름선수 허선행 양천군청 소속,  99년생 와.....한국에서 저런 두툼한 피지컬 나오는구나..... 그의 손에 쥐어지는 합격샅바 씨름이 미래다 조작이 있을수없는 씨름듀스 1..

sbs 뉴스 프로듀스X, 프로듀스48 소속사 압수수색 [내부링크]

진짜 순위에까지 손댔을줄 몰랐음 그냥 투표수나 조작했을줄 알았지 너무 충격임 마지막 캡쳐 안에 문구봐 국프가 뽑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제이홉 치킨누들수프 챌린지 참여한 투바투 TXT 연준 [내부링크]

방탄이 시작한 챌린지여?? 안무 개어려운딬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ter.com/TXT_members/status/1178999775133233154 TOMORROW X TOGETHER on Twitter “제이홉 선배님에 비해 많이 부족하지만 너무 멋있어..

꿈과 희망도 없는 일본 애니메이션 보쿠라노 추천 [내부링크]

보쿠라노 꿈과 희망도 없는 일본 애니메이션 보쿠라노 추천 한국어로는 '우리들의' 라고 번역되어있는 일본 애니 진짜 처절하게 꿈도 희망도 느껴보고 싶지 않으면 보는걸 추천 나루타루 같은 힐링물 그리..

15년만에 모여서 달빛천사 마지막화를 보고 우는 달빛천사 성우들 [내부링크]

이용신(루나 역) : 나 이때 울었잖아 진짜 ㅠㅠ 눈물이 너무 많이 나서 겨우겨우 한거야 이 멘트를... 이자명(멜로니 역) : 다시봐도 명작이네요 진짜 ㅎㅎ 아 좋다 김장(타토 역) : (말 없이 박수) 이용신(..

아이즈원 콘서트에서 공개 된 미공개 노래들 SO CURIOUS AYAYAYA [내부링크]

아이즈원 콘서트에서 공개 된 미공개 노래들 SO CURIOUS AYAYAYA ↓https://m.youtu.be/6JOMUBY3KHE https://www.youtube.com/watch?v=6JOMUBY3KHE ↓https://m.youtu.be/eOXsZHXjYn4 https://www.youtube..

조회수 100만이 넘은 지상파 방송사 뉴스앵커 박선영 마지막 하차 클로징 멘트 [내부링크]

조회수 100만이 넘은 지상파 방송사 뉴스앵커 박선영 마지막 하차 클로징 멘트 https://www.youtube.com/watch?v=uqVIyVablhQ 박선영 아나운서 2011년 3월 ~ 2014년 8월 SBS 평일 8뉴스 앵커 쉴틈없이..

SuperM 슈퍼엠 뮤비 스틸컷 이미지, 티저영상 [내부링크]

루카스 더 성숙해졌어 ㅠ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v=jp4W-NEw_yg 와 영화야 뭐야ㅋㅋㅋㅋㅋㅋ자본내 오진닼ㅋㅋㅋㅋㅋ 대형기획사의 스케일을 보여주는 SM의 슈퍼엠 티저 ㄷㄷㄷ 얼굴들 무슨 일이야..

트와이스 사나 핑크머리 [내부링크]

트와이스 사나 핑크머리 움짤모음 ㅠㅠ 미쳤다 사나야..........ㅠㅠ 너무이쁘자나

역대 걸그룹 초동 탑 20 순위 / 트와이스 제황 [내부링크]

역대 걸그룹 초동 탑 20 순위 / 트와이스 제황 트와이스 필스페셜 1위 업데이트

역대급인 오늘자 KBO 선두 전쟁 [내부링크]

SK와 두산 모두 3경기 남은 가운데 1게임 차 근데 상대전적이 두산이 앞서기 때문에 동률이 될경우 두산이 1위 아무튼 두팀 모두 무조건 남은경기 다 이겨야되는 상황 그리고 오늘 경기 초반 다들 이제 선두 바..

옆선이 엄청 입체적인 방탄 진 측면짤 모음 [내부링크]

BTS 비쥬얼 = 진 옆선이 엄청 입체적인 방탄 진 측면짤 모음 존나 잘 생겼어ㅠㅠㅠㅠ

아이폰11 정품케이스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11 정품케이스 가격 비싸면 케이스 다른거 쓰면되잖아 널린게 아이폰 케이스인데 실리콘은 때 안 타서 ㄹㅇ 좋음ㅋㅋ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DunOgiiI7MI * 근데 정품케이스가 확실히..

엑소 수호 옷을 찢어버리는 찬열 [내부링크]

존멋 진짜 고맙다 고맙다고 찬열 그리고 뒤에 첸이 나주평야 개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주평야 발발이 치와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아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wit..

EBS 자이언트 펭귄 펭수 팬층의 실체 [내부링크]

EBS 자이언트 펭귄 펭수 팬층의 실체.jpg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계획했던 타겟이 어긋난듯한 30~40대 동년배들의 열렬한 성원..

러블리즈 이미주 류수정 관계성.gif [내부링크]

퀸덤만 봐도 ㅠㅠㅠ둘이 케미 오짐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해외 프로모션 기간동안 있었던 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이미주94 류수정 97

집 청소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집 청소 체크리스트 청소하자!!

MC몽 컴백공연 포스터 몽스터 주식회사 [내부링크]

MC몽 컴백공연 포스터 몽스터 주식회사  그냥 잘 나와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노래로 보답해주세요 ^_^

[LOL] 롤드컵 패치. 9.19가 공개 [내부링크]

마침내 여러분을 만나 뵙게 되었습니다. 월드 챔피언십 패치입니다! 작년 월드 챔피언십 패치의 정신을 이어받아 최근 패치에서는 프로팀들이 한 해의 가장 신나는 이벤트를 위해 준비하고 있던 전략을 모두 수정..

악동뮤지션-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널 사랑하는 거지 라이브 [내부링크]

↓https://youtu.be/k-3ffgSKKSs , 후하후하 제목 너무길다 노래 진짜 너무 좋다 가을에 딱 맞는 그 느낌.... 음원보다 라이브가 더 좋아 공식뮤비도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youtu.be/m3DZsBw5bnE?l..

완전 박멸까지 30년 걸린 아프리카 돼지열병이란 ? [내부링크]

- 1920년대 아프리카 케냐 야생 돼지에서 최초 발견 - 아프리카 전역으로 퍼져나가다 1950년대 유럽 상륙 - 아프리카를 다녀온 배에서 나온 잔반을 사육 돼지에게 먹였다가 감염 - 아프리카 돼지열병은 유럽을..

이번주부터 뮤뱅 출근길 촬영금지 [내부링크]

이번주부터 뮤뱅 출근길 촬영금지 그냥 출근길 하지마; 출근길에 안 가고 관련 컨텐츠 올려도 안 봐주면 kbs도 반응 없어서 안 할 거야. 근데 또 팬들은 보잖아 다같이모여서 리허설왜하는지도 이해안가 굳이..

일본인들이 후쿠시마의 심각성을 잘 모르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전례 [내부링크]

                       한국+일본 혼혈 유투버                               유키마츠 지가 후쿠시마 바로 위쪽인 미야기현에 사는데 자기 유투브 댓글..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군대에 있을 때 음악을 만든 방법 [내부링크]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군대에 있을 때 음악을 만든 방법 찬혁이가 배 안에서 영감을 받으면 시 형식으로 남겨놓고 수현이에게 전화를 해서 만든 곡을 부름 수현이는 그걸 스피커폰으로 틀어놓고 다른 폰으..

629미터 라디오 송전탑 올라가는 영상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라디오 송전탑인 KDLT Tower...... https://www.youtube.com/watch?v=40F8mALRukA 전구인지 뭔가 소켓을 갈러 올라가는데 ASMR 같으면서도 오금이 저림...... 9분 18초쯤에 지쳐서 손놓는거..

위안부 망언한 류석춘교수 멱살잡힘 [내부링크]

시민이 하시는 말씀 개사이다 ↓https://youtu.be/ghZbPhSbljE 법적인 처벌 이런건 안돼지만 이렇게나마 망신당하니까 속 시원 ㅋㅋ 진짜 대단하셔 애국자시다

테일러가 어머니의 암 투병생활 겪으면서 쓴 노래 Soon You’ll Get Better 가사 해석 [내부링크]

테일러가 어머니의 암 투병생활 겪으면서 쓴 노래 Soon You’ll Get Better 가사 해석 ↓https://youtu.be/tMoW5G5LU08 테일러가 어머니의 암 투병생활 겪으면서 쓴 가사래 부모님이나 가족들이 아파..

이국종 교수 보수단체 시위대에 한마디 [내부링크]

이국종 교수 보수단체 시위대에 한마디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망할 보수단체들 꺼지구요~ "이국종 규탄하는 건 괜찮은데 외래 공간 앞에서 하는 건 아니다" 이국종 아주대 의대 교수가 자신을 규탄하는 보..

트와이스 신곡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및 역대 이용자수 [내부링크]

트와이스 신곡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및 역대 이용자수 50-60만대 마감으로 추정되고있음 트와이스 신곡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및 역대 이용자수 역대 이용자수 시그널이랑 올제잘은 3위밖으로 나..

(구)동방신기 - bolero,love in the ice [내부링크]

(구)동방신기 - bolero,love in the ice ↓https://youtu.be/xvxWPzH1JHY ↓https://youtu.be/FEUkDvIokU0 럽인아 한국판 ↓https://youtu.be/YWpvBl2bTAE 레전드 ㅋㅋㅋ 아 아 하아아~ 세-츠 나이 호도~ 이..

동방신기 일본활동했던 일본발라드곡 모음 [내부링크]

↓https://youtu.be/56wNHWib29Q?list=RD7Cm9QBb00Hk Heart mind and soul 일명 하마솔 ↓https://youtu.be/N20TKV0SyXk 와스레나이데 ↓https://youtu.be/0ctxim46gPk Begin ↓https://youtu.be/1lIqKMJ9tSc Fore..

음원 1억스밍곡 보유가수 순위 [내부링크]

음원 1억스밍곡 보유가수 순위 남자아이돌은 총 6팀이 1억스밍 보유중 빅뱅 - 뱅뱅뱅/에라 모르겠다 방탄 - 봄날/피 땀 눈물/DNA/Fake Love/IDOL 아이콘 - 사랑을 했다 워너원 - 에너제틱/Beautiful 비투비 -..

서울시내 2억원대 아파트 구하는법 [내부링크]

서울시 양천구 신월동 여기가 존나 싼 이유 싼데는 다 이유가... 1. 비행기 소음 - 김포공항 착륙 활주로 하부라 윗짤 보다시피 위성사진에 착륙하는 비행기가 적나라하게 찍힘 그쪽동네 회사 다니는데 비행기..

밀가루 끊고 다이어트 했다는 옹성우 [내부링크]

살이 찌든 안 찌든 그냥 잘 생김 + 본문에 추가 하면 ↓https://twitter.com/lowongpic/status/1140172630839844866 저화질의 옹성우@lowongpic 다들 왜이렇게 살이 빠졌냐 그러는데 살은 빠지지 않았구요 몸무..

건강한 한국영화 엑시트 후기 [내부링크]

영화 엑시트가 보여준 건강함은 다른 한국영화들이 앞구르기 옆구르기 뒷구르기 하면서 보고 배워야함. 요약 (신체,정신 모두) 건강한 캐릭터 암캐 불호캐 무능한정부 없음 평범한 시민의 영웅화가 없는 깔끔한 서..

영화 말레피센트2 개봉전 쓰는 말레피센트1 리뷰 [내부링크]

마녀.......라기엔 너무나 멋진 졸리님.... 최고다 진짜 시시할 수 있는 옛날 공주이야기를 다시 보니 이상한점이 있었다. 마녀가 저렇게 아무 서사없이 저주를 걸었다고??? 아무리 마녀지만 조금 의문스러운걸....

설리 온더문 가사 해석 듣기 [내부링크]

솔로앨범에서 3곡을 공개했는데 온더문이 가장 취향입니다......존나좋아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설리가 호? 불호? 상관없다 그냥 들으세요 On The Moon 미모도 음악도 잘하는 진리님......최고시다 그녀는 천재입..

백예린 미공개곡 3대장 (SQUARE,0310,BUNNY) 가사 해석 및 공연 [내부링크]

이미 너무 많은 미발매곡을 가지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제기준 제일 좋은 3대장을 소개합니다. 1. 스퀘어(SQUARE) : 야자수가 생각나는 청량한 곡 ↓https://youtu.be/_md16sTcnPM 가사 / square All the col..

엑소 대표 겨울노래 - 유니버스 [내부링크]

SM, 남자아이돌이라는 편견으로 어쩌면 당신이 놓쳤을지도 모를 겨울노래 엑소 유니버스 한번말 들어보세요 (영업글) 엑소 - UNIVERSE 엑소하면 팬덤많으니까 노래는 그저그렇겠지 1위해도 시큰둥하고 안듣는사람..

역대급 끼 데뷔때부터 무대를 가지고 노는 2NE1 CL [내부링크]

데뷔때부터 무대를 가지고 노는 2NE1 CL 역대급 재능....랩 노래 다 가능한 만능캐 1,2,3 세대 모든 걸그륩 통틀어서 무대에서 씨엘만큼 잘하는 가수 한번도 본적없음 남자가수 합쳐도 포스로 CL 못이김 ㄹㅇ 말..

박지민 첫 솔로앨범 수록곡 TO HIM 가사 리뷰 [내부링크]

박지민 첫 솔로앨범 수록곡 TO HIM 짐니 앨범 통으로 좋아요.....들어주셔요 ㅠㅠ 앨범자체가 찐 명반임...........이런 천재의 앨범을 홍보안하다뇨 ㅠㅠ 반성하쇼 * 그중에서도 누가들어도 호불호 없을 곡 * to..

3세대 걸그룹 3대장의 대표곡 [내부링크]

16-18 순서대로 트와이스-레드벨벳-블랙핑크 3세대 걸그룹 3대장의 대표곡이자 여름을 조진노래 감상하시죠! 세곡의 공통점은 * 여름을 노린곡 * 멜론 하트수   20만 넘음 * 각 그륩의 음원 중 가장 커리어..

신림역 맛집 흥미불백 돼지불백 가성비 맛집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포레스트입니다. 가성비 내리는 신림 맛집을 소개합니다! 단돈 7,000원에 즐기는 돼지불백한상! 어떠세요? 흥미불백에서 즐기세요! 목차 1. 흥미불백 위치 및 간단리뷰 2. 흥미불백 메뉴판 3. 700..

테일러스위프트 7집 LOVER 킬링트랙 추천 [내부링크]

T.S LOVER~ 우리 테이 앨범나왔어요!!!!!!!!!!!!!!!! TAYLOR SWIFT 7집 LOVER 이 나왔습니다!!!!!!!!!!!!!!!!!!! 킬링트랙? 그딴거 없다 그냥 전곡 다들으세요. 들으라면 들으세요 진짜로 앨범 개좋으니까요! 장..

맥심을 사면 카카오프렌즈 텀블러가 온다? [내부링크]

너무귀엽다구요 ㅠㅠㅠ 어피치 세상뿌셔뿌셔 어피치랑 한잔하실분? 맥심아이스 사고 텀블러까지 GET 하다 라이언, 어피치 두개의 텀블러의 종류가 있으나 저는 어피치로 골랐습니다. (어피치 악개) 콜라보를 하다..

배스킨라빈스 골든애플요거트 재출시 [내부링크]

제발 단종되지마라......제발.....단종되었다가 이번여름에 다시 재출시됬는데 이제 여름이 다가서 또 단종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베라ㅠㅠ 이렇게 맛있는 메뉴 없애면 알지........? 2016~2018 여름에도 재출시..

포토샵 없이 누끼 따는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포토샵없이 누끼따는법? 시간과 돈을 절약하면서 빨리 누끼딸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 포토샵으로 누끼따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한 누끼따는 웹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실제로 저도 너무 귀찮을땐 이 사이트 이..

백예린 원피스 square 원피스 정보 [내부링크]

전설의 스퀘어 원피스 - by 야자수 예린님 백예린 원피스 일명 square 원피스 제품명 파는곳 알아보기! 예린님 덕후라면 모를 수 없는 전설의 스퀘어 원피스! 일명 바람의여신으로 만든 기적의 영상 속 존예보스..

근로장려금 조건 / 신청법 / 지급일 2019년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조건 / 신청법 / 지급일을 알아보자 목차 근로장려금이란? 조건 (선정기준) 신청법 지급일 지급내역 및 간단설명 여러분 근로장려금 아직도 신청 안하시나요? 혜택을 몰라서 못 받으신다구요??? 저도..

직접 쿠팡에서 산 얼굴 마사지기 추천 [내부링크]

직접 쿠팡에서 산 얼굴 마사지기 추천합니다! 쿠팡매니아 = 매일 쿠팡 배송이 온다. 바로 밑 링크의 제품입니다. 휠네이쳐 3D 마사지기!!!! 작은얼굴 만드는 3D 마사지 룰러.......(노폐물 제거합시다....) 네..

상업적으로도 사용가능한 무료폰트추천 TOP5 [내부링크]

상업적으로도 사용가능한 무료폰트 추천 TOP5 폰트 종류가 많은만큼 이쁘고 가독성 좋은 자유롭게 활용가능한 폰트만 뽑았습니다 저작권이 민감해진 시대 이미지 노래뿐만 아니라 글자의 '폰트' 에도 저작권이 있..

넷플릭스(Netflix) 처돌이의 드라마 추천 TOP5 2019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처돌이의 드라마 추천 TOP5 2019 Netflix recommendation TOP5 2019 , Top 5 recommended Netflix dramas 1. 좋아하면 울리는 누군가 나를 좋아한다. 반경 10m 안에 당신을 좋아하는 그 사람..

토렌트 사이트 추천 TOP 5 2019년 9월 기준 / TORRENT SITE [내부링크]

TORRENT SITE / 20190918 기준 토렌트 사이트들이 하도 빨리 변하는 추세라서 오래 갈 그리고 자료가 좋은 실용적인 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Top 5 torrent sites recommended as of September 2019 비회원이여..

아이폰11 출시일 및 실사 색감 [내부링크]

아이폰11 혁신의 휴대폰이 나옵니다. IPhone11 launch date is 20 days 출처 : 아이폰 / 애플공식홈페이지 설명란 / https://www.apple.com/kr/iphone-11/ 20일에 1차 출시국에서 출시되고 한국에서는 아마 10월~..

매일 송가인을 따라다니는 팬들의 정체.jpg [내부링크]

매일 송가인을 따라다니는 팬들의 정체.jpg

기동대 이기원 김태동 오피셜 포토 업데이트.jpgif [내부링크]

소속사 일해라 일 빨리 일해서 기동대 이름 정체도 말하십쇼 겸둥 예현이랑 기원이 ebs에서 요리조리쇼 찍는거 아시는지? 모르셨다면 오늘 부터 알아주세요..

유럽에서 알아봐줘서 좋았다는 세븐어클락 [내부링크]

앤디: 2부로 나눠서 공연을 했는데,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이 알아주시고 착하시고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1부는 낮에하고 하얀색 옷입고 2부는 다른의상으로 저녁공연함 SOC(=세븐어클락)인데 사진찍을때 브이대신 S..

박봄 외모 리즈시절.jpg [내부링크]

울뽀미 퀸덤에서 1위 가즈아!!!

보루토 근황 [내부링크]

패트리어트 단조 재평가 ㄷㄷㄷㄷ

[데일리메일] 새로운 니스 구단주는 4명의 선수를 영입하려고함 [내부링크]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7398249/Nice-set-transfer-spree-four-stars-91million-takeover-Britains-richest-man.html JIM RATCLIFFE 누구? 나이: 66 스포츠팀 소유: 팀 이네오스 사..

아무무 궁플 강의 중에 아무무의 개사기성을 발견한 클템 [내부링크]

상황 설명 아무무 궁플 플궁 차이점 강의중 Q플도 되냐는 댓글에 클템이 Q플은 안돼요 발사개념이라서 안되요 하다가 어 ? 되는거 같은데 하면서 본인도 Q플은 한번도 안해봤다며 Q플 실험을 보여주는중 Play Vide..

구구단 강미나 최근사진 2019년 [내부링크]

구구단 강미나 최근사진 2019년

5년 전 탈영했던 32사단 군견 근황 [내부링크]

이번에 청주 야산에서 실종된 조은누리 양 최초 발견함

인류학자가 본 일본인의 이중성 [내부링크]

국화와 칼의 저자  “ 루스 베네딕트 ”  는 일본인에 대해 이렇게 평가했죠 일본인은 최고로 싸움을 좋아하면서도 얌전하고 ,  군국주의적이면서도 탐미적이고 , 불손하면서도 예의 바르고 ,  완고..

트와이스 쯔위 직찍 근황.jpg [내부링크]

트와이스 쯔위 직찍 근황.jpg

[라디오스타] 조나단이 한국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 [내부링크]

<라스>에 출연한 조나단이 한국인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길래, 뭔 말인가 해서 봄 조나단이 하는 말이 다른 나라 사람이 자기 문화를 좋아해주면 행복한데 한국인은 유독 심하다고 생각한다고.. 듣고보니 맞는..

아이린 음파음파 앞머리 스타일링 [내부링크]

음파음파 앞머리 내린 티저 사진 떴을 때 난 아이린 앞머리 파이기때문에 엄청 좋아했었는데 앞머리가 은근 호불호 갈리더라ㅜ 예쁘다구ㅠㅠㅠㅠㅠ 앞머리 내린 아이린 짱예 존예라구 이 얼굴이 어떻게 29? 아이..

스타일링의 중요성 실감하는 걸그룹 [내부링크]

주어 셀럽파이브 셀럽파이브(셀럽이 되고 싶어) 노마이크로 열정적인 댄스를 선보였던 그녀들이 새롭게 돌아오심 셀럽파이브 최초의 발라드 곡 '안 본 눈 삽니다' 로 컴백 곡소개 그동안 ‘노마이크'를 모토로 댄..

은퇴한 아버지가 자식에게 받는 문자.jpg [내부링크]

은퇴한 아버지가 자식에게 받는 문자.jpg

블랙핑크 제니 셀카.gif [내부링크]

블랙핑크 제니 셀카.gif

팬들 덕분에 살았다는 디원스 (feat.팀명) [내부링크]

디원스(D1CE) 팀 이름을 팬들이 투표로 정해준건데 다행히도(?) 디원스에 많이 투표해줘서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디원스가 J1GG(전원공격) 될뻔ㅋㅋㅋ +내가 줍줍해놓은 디원스 팬싸 사진들 -우진영 -정유준 -조용..

일본 아이돌의 아량없는 무대퍼포.gif [내부링크]

일본 아이돌의 아량없는 무대퍼포.gif

화보같은 에일리 일상.jpg [내부링크]

찍는 사진마다 화보짤 생성하며 리즈갱신중임 ㅠ 이 세상 혼자 사는듯 ㅠ.

삼시세끼 큰 손 염정아.gif [내부링크]

고춧가루 듬뿍 듬뿍 넣다가 정우성 한마디에 바로 수긍

군무도 피지컬도 잘하는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 [내부링크]

로켓펀치 (영상으로 보는걸 추천) 생각보다 안무 동선 복잡해보이는데 (특히 이부분들 발소리 딱딱 맞고) 애들 피지컬도 좋아서 그런지 (허리가 한줌임) 팔 돌리는 안무 할때 동작도 크고 시원시원하면서 딱딱 잘..

드라마를 위해 롱보드를 배웠다는 이나은 [내부링크]

힙합왕- 나스나길 출연하게 되면서 나은이 역할(송하진)이 롱보드 타는 역이라 처음으로 롱보드를 배우게 됐고 롱보드 배우고 있다고 꾸준히 언급은 했었는데 (마땅히 연습할데가 없어서 소속사 주차장에서도 연습..

데뷔 9년차인데 아직 24살인 에이핑크 오하영 [내부링크]

에이핑크 오하영 96년 7월 19일생 2011년 중딩때 데뷔해서 벌써 데뷔 9년차 ㅇㅇ 8월 21일 드디어 솔로 데뷔함 에이핑크에서 정은지 다음으로 처음 나오는 솔로임 ㅇㅇ

웃긴 캐릭터 인듯한 쇼미8 프로듀서 보이콜드 [내부링크]

무릎정도는 쉽게 꿇을 수 있다는 보이콜드ㅋㅋㅋㅋ 적극적으로 어필하다가도 은근 협박하고ㅋㅋㅋ 자기 크루(40 CREW) 선택해달라고 문워크ㅋㅋㅋㅋ 어떤 음악을 할지 다 생각해놨다고 어필하다가 선택못받으니까..

청량으로 버무렸다는 오늘자 더보이즈 [내부링크]

더보이즈 - D.D.D 청량해서 듣기 너무좋아..하,...ㅜㅜ... (신스에 죽는1인..) 킬포는 댄스댄스댄스~ 그리고 뮤비보는데 새삼 잘생기구... 똥손이라 움짤짜기 힘들어서 그냥 사진 긁어옴ㅋㅋㅋㅋㅋ 아 진짜 ㄹ..

배가본드 등장인물 설명 [내부링크]

드디어 한다 9월에 방영 예정이라는 드라마 <배가본드> 티저 떴을 때부터 기대 많이 했는데 곧 방영한다니ㅎㅎㅎ 특히 수지랑 이승기는 두번째로 만나는 작품임!!! 이 때도 잘봤었는데 둘 한샷에 잡히는거 그림이..

일본방송 "한국이 일본을 싫어하는 이유를 드디어 알았스므니다!" [내부링크]

ㅋㅋㅋㅋ지네는 방송에서 대놓고 여아이돌 성추행해도 아무말도 못하는 미개한 븅신들이라 그렇고...^   ???????????

김영철 수상소감 중 난입한 꼬마팬 [내부링크]

CF 모델상을 받게 된 '사딸라' 김영철님. "CF 모델상은 처음 받는 것 같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말하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소리 사딸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원중 곽지영 모델부부 애정화제 [내부링크]

김원중 곽지영 모델부부 애정화제 아니 ㅠㅠㅠ 미쳤다구요 미모 7년이나 사귀고 결혼했는데도 꿀뚝뚝이다ㅠㅠ 부부가 넘 예쁘다 보는 내내 입가에 웃음이 멈추질 않네요.너무 예쁘고 귀여운 부부네요 ㅠㅠ 이..

트와이스 타이틀곡 스트리밍 수치 [내부링크]

트와이스 타이틀곡 스트리밍 수치 참고로 시그널 그래도 나머지 곡들에 비해 안돼보이는거지 차트인 7천만스밍에 주간1위 3주임!

도쿄올림픽 최신뉴스 안아키올림픽 근황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onanza322/status/1162769063912718342?s=19 ぼなんざ@Bonanza322 水質改善のために投入された浄化のプロの牡蠣さん、道頓堀の30倍ガンジス川の2倍の汚さの東京湾に敵わず無事死亡 39,037..

방탄소년단 슈가 믹테 Agust D - So far Away (Feat. 수란) [내부링크]

Agust D - So far Away (Feat. 수란) (슈가 믹스테이프 수록곡) 하고 싶은 게 없다는 게 진짜 뭣 같은데 흔한 꿈조차 없다는 게 한심한 거 알어 다 아는데 하란 대로만 하면 된다며 대학가면 다 괜찮아 그런 말들..

홍콩갑부가 응원하는 홍콩시위대 역대급 광고 [내부링크]

홍콩갑부가 응원하는 홍콩시위대 역대급 광고 리카싱이 낸 광고는 바로 이것 트위터 찾아보니까 이것도 있네.. 밑에 8글자 있는거 4글자씩 끝글자 2개랑 그 밑에 '한명의 홍콩시민 리카싱' 여기서 시민의 민자랑..

잘생긴 윤상 큰아들 근황사진 [내부링크]

잘생긴 윤상 큰아들 근황사진 출처: (김이나 작사가 인스타) 진짜 수영도 하신다는데 대존잘이심.......역시 존잘윤상님이라 유전자가 ㄸㄸㄸㄸㄸ

아이유 헤어 담당이 직접 말해준 호텔 델루나 장만월 잔머리 연출법, 반머리 헤어팁 [내부링크]

아이유 존나이쁘다 ↓https://www.youtube.com/watch?v=C_1oxChA0Rg 진짜 사람은 머리빨이다 싶을정도로 아이유 존예에서 더 이뻐짐......................미쳤다 ㅠㅠㅠㅠㅠ

아이유 호텔 델루나 Special OST - Happy Ending [내부링크]

아이유가 작사한 ost랑 들으니까 진짜 눈물난다 ㅠㅠ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155&v=jx_HLJb2DZk (가사도 ㅠㅠ 완전 만월이가 찬성이한테 하는 말 같아 ㅠㅠ) 우리의 결말이 슬프지 않았으..

[강인한여자들] 조수미가 유학가서 쓴 첫 일기내용 [내부링크]

[강인한여자들] 조수미가 유학가서 쓴 첫 일기내용 진짜 이런 멋진분이 계서서 다행임

카라 박규리가 생각하는 악플러.JPG [내부링크]

카라 박규리가 생각하는 악플러.JPG . 최근 박규리가 MBC '우리들의 일밤-룰루랄라'에서 축구선수 기성용에게 '사랑해'라고 한 것에 대해 "박규리 알아서 해. 내 친구들 기성용 팬들이 때린데, 악플 쓰고 자살시..

라오스 사쿠라바에서 나오는 handclap 전국노래자랑 [내부링크]

저긴 한국인이 많은 수준이 아니라 한국인 99프로에 외국인 조금 섞여있어ㅋㅋ 나 갔을때만해도 뱅뱅뱅 젤 자주 틀어줌↓https://youtu.be/BUTWlJumMQ8 댓글보니 한국인이 많다던데 그래서 틀어준건가 ㅋㅋ

호텔델루나 OST 엔딩 아이유 해피엔딩 듣기/가사 [내부링크]

호텔델루나 OST 엔딩은 아이유 해피엔딩 듣기/가사 호텔델루나 OST 엔딩은 아이유 진짜 미쳤다구요 ㅠㅠ 징짱 음악........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jx_HLJb2DZk 그저 갓................. 아..

1996년 진돗개에 대한 실험적 연구 영상 [내부링크]

↓https://youtu.be/-JDG6RG8eto 1996년 광주 mbc 제작 영상 진돗개 사냥영상 보여줌 15:00 ~ 진돗개 종류에 대한 설명 백구 황구말고도 재구 흑구 호구 설명 육지는 겹개 선호, 진도에는 겹개 홑개 고루 분포~ 심..

신민아 촬영장에 김우빈이 커피차 보냈대 [내부링크]

신민아 지금 보좌관 시즌2 촬영하고 있는데 촬영장에 김우빈이 커피차 보냈대 김우빈이 직접 촬영장 찾아가서 사진 촬영도 하고 갔다고 하던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사랑꾼!!! 특히 신민아님 아주..

아육대에서 팬들 귀가까지 챙긴 신인 남돌 [내부링크]

 은 올해 4월 12일에 데뷔한 '동키즈' 아육대 다녀온 동키즈 팬들(=아리) 후기들 보면... 도시락은 물론이고,, 멤버들이 직접 손 편지를 써서 팬들에게 줬다고 함 뭐 도시락은 다른 아이돌들도 하는거니까.. 그러..

어쩌다 발견한 하루 스틸컷 [내부링크]

혜윤이 단발했다고 목격짤 떴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드디어 <어쩌다 발견한 하루> 첫 스틸컷 뜸! 스캐 이후로 작품 얼른 찍어주길 바랬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나 우리 마멜공쥬ㅠㅜ 웹툰 원작이라고 하는데 웹툰을..

조정석 필모 [내부링크]

연기력도 너무 좋고 비주얼도 좋고 드라마든 영화든 찍으면 관객들 반응도 좋으니까 영화계의 치트키로 떠올랐다는 기사 봤는데 진짜로 다 잘해서 너무 호감가는 배우라 조정석이 지금까지 출연했던 영화 필모 몇..

사람마다 취향 갈리는 시리즈물 [내부링크]

는 응답하라 시리즈 너네는 뭐뭐 봄?? 난 1988만 제대로봄ㅎㅎㅎ 응답하라 1997 뭐니뭐니해도 원조가 제일이라는 사람들 있지? 성시원이~ 성동일 최고의 개딸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지 연기 잘하는거 이..

주량 쎄기로 소문난 연예인들 [내부링크]

박나래 (소주 3병) 방송에서도 나왔다시피 집에 '나래바'를 차릴 정도로 애주가ㅎㅎ 주사가 있어 집 안에서 주사 걱정 없이 술을 먹겠다는 의지로 직접 만든거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지인들 피셜 최고급 서비스와..

투구하는 워뇨의 저세상 비율 [내부링크]

언니 다리 길이 실화에요? '아육대'에서 투구 종목 참가한 장원영 (언니) 어떻게 다리 길이가 저렇지? 다리 길이 이메다 확실하다 그리고 게다가 다리도 얇아 ㅠㅜㅠㅜㅠㅜㅠㅜ 길고 날씬하고 ㅠㅠ 이러니 내가 여..

[AS] 레알 마드리드는 크리스티안 퓰리식을 네이마르 대신 영입하려 한다 [내부링크]

첼시와 계약한 이후, 크리스티안 퓰리식은 전세계의 관심을 받아왔으며 현재 첼시에서 아자르의 대체자로 이 미국 국가대표가 얼마나 활약하는지가 관건이다. 65m 유로에 이적한 그는 이미 슈퍼컵에서 지루의 골을..

뮌헨, 이적 요청한 헤나투 산체스에 1만 유로 벌금 부과 [내부링크]

헤나투 산체스는 헤르타전 이후 팀을 떠나고 싶다고 발언했다. 티아고, 고레츠카, 톨리소에게 밀린 산체스는 코바치에게 중용받지 못하고 있다. 그의 발언은 코바치를 화나게 했으며, 클럽은 산체스에게 1만 유로..

이진혁이랑 차은우랑 같이 방송한적 있음 [내부링크]

2016 뮤직뱅크 때 올림픽 소개?로 아주 잠깐 ㅋㅋㅋㅋㅋ 너무 뜻밖의 조합이라 당황했는데 모르는 애들 많을것 같아서 올림 (문제되면 삭제할게) 둘 다 다르게 잘생겼당

엑스원 데뷔앨범 김요한 티저 [내부링크]

김요한 영업글 비스무리 한 글입니다️ 비추누르고 악플달거면 들어오지 마세요️ 프듀에서 맨날 웃고다니니까 몰랐는데 정색하니까 개잘생겼음....살도 쪽 빠짐...맴아파...ㅜㅜㅜㅜㅜㅜ 자세히 보니까 옷이..

도티 최상위권 내신 잘 받는 꿀팁 [내부링크]

도티=전교 1등 안 놓치고 수능 안 보고 연대 법대 합격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내부링크]

포르투갈의 'pasteis de belem'이라는 가게 가게가 생기기 전 수도원의 수녀들이 처음으로 에그타르트를 만들었다가 너무 맛있어서 비법을 이 가게에 전수해줬고 그 뒤로 엄청난 유명세를 타게 됐다고 합니다 가격..

롯팸콘 방탄 지민 [내부링크]

 ㅁㅊ 아미들 난리남 존잘 지민킹........ 존잘ㄷㄷ

김재환 겁나웃긴거같음 [내부링크]

우산ㅋㅋㅋㅋㅋㅋㅋ

NCT 재현 기사사진도 홈마사진으로 만드는 존잘력 [내부링크]

nct 재현 기사짤이냐 홈마짤이냐 논란... 진실은 기사사진 그리고 진짜 프리뷰

난리난 방탄소년단 정국 장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관련 글입니다. 관심 없으신 분들은 뒤로 가기 눌러주세용. 어제 2019 롯데패밀리 콘서트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머리 길러도 되냐고 허락 받은 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머..

초딩때부터 싸우던 남돌과 여돌 [내부링크]

은 여자친구 신비와 아스트로 문빈임 초등학교 3학년 때, 중심 잃어서 살짝 넘어가자마자 반대쪽으로 몸을 확 돌리는 문빈 그 순간을 캐치해서 넘어오지말라는 신비 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남자 짝꿍이 선 넘어와서..

팬들의 작명센스에 취저당한 찬열 [내부링크]

 '마리텔'에 엑소 찬열이랑 세훈이가 나와서 전을 만들고 있었음  근데 팬들의 닉네임이 ㅋㅋㅋ 삶은 달걀 나의 삶은 엑소 찬열이 우심방 입주자 등 평범한 닉넴이 없었음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전이름을 뭘로 할..

이진혁 라스 방송 후 인터뷰 뜬 거 [내부링크]

 Q. 첫 예능을 잘 마쳤는데 기분이 어떤가요. 본방 사수 했나요. "감춰왔던 이야기들이 나오게 되어 후련했습니다. 본방사수 했습니다." Q. 방송 후 출연자 중 반응이 가장 뜨거운데, 예상 했나요. "예상치 못했..

아이돌 팬클럽 카드 모음 [내부링크]

엑소 샤이니  소녀시대 방탄소년단 세븐틴 워너원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갓세븐 골든차일드 블랙핑크 아이즈원 트와이스 우주소녀 마마무 러블리즈  오마이걸 이달의소녀 케이윌 박효신 팬클럽 회원카드 하나같..

강다니엘 빨간수트 광고 비주얼 폭발 [내부링크]

통신사 매장에 걸린 빨간 슈트 입은 강다니엘 레드 슈트 ㅈㄴ 찰떡이야 키도 훤칠하니 눈 정화되는 것 같다 얼마 전에 폰 바꿨는데....좀만 더 기다릴 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보고 나도..

커뮤 반응 핫한 갓 데뷔한 15세 소녀 로켓펀치 다현 [내부링크]

는 이번에 새로 데뷔한 걸그룹 로켓펀치의 막내 이자 벌써부터 커뮤니티에 예쁘다고 반응이 핫 한 멤버인 다현 사람들은 다현을 보고 예쁘다, 배우상같다, 카메라 마사지 받고 그러면 더 예뻐질 것 같다, 얼굴이..

보는 사람도 같이 긴장된다는 NCT 정우의 데뷔첫날.jpgif [내부링크]

보는 사람도 같이 긴장된다는 NCT 정우의 데뷔첫날.jpgif - 생애 첫 음악방송 인터뷰 - (침 꼴깍) 노래 한 소절 MC가 시키니까, 그라데이션 긴장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생애 첫 음악방송 리허설..

앞머리 내린 이민호 덮민호 [내부링크]

갓..... 역시 이민호는 덮민호가 진리야 세종학당 홍보대사로 위촉되서 행사 참여한건데 비주얼 진심.. 군백기가 무색할만큼 비주얼 그대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 혹시 영화찍나요? 여기 행사장..

박지훈 꽃파당 티저 [내부링크]

진짜 얼굴 개잘생겼다 그리고 발성에 놀랐음 생각보다 목소리 중저음에 사극톤 잘 뽑을거 같음 몇초 안나오는데 티저 제대로 뽑았네 약간 가볍게 통통튀는 퓨전사극이네 http://naver.me/xFHQTgET 박지훈 말고도..

청량섹시로 돌아온 하성운 [내부링크]

청량섹시로 돌아온 하성운 경축 하성운 4개월만의 초고속 컴백 (짝짝짝) 이번에는 섹시 컨셉으로 돌아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규규규ㅠ ㅠㅠㅠㅠㅠ 지난번에는 귀여운? 컨셉이었는데 이번엔 섹시!!!..

마이웨이 김학래 [내부링크]

마이웨이 김학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마이웨이 김학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내부링크]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퀸와사비 타투 [내부링크]

퀸와사비 타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퀸와사비 타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퀸와사비 look at my 가사 [내부링크]

퀸와사비 look at my 가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퀸와사비 look at my 가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퀸와사비 나이 [내부링크]

퀸와사비 나이,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퀸와사비 나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김호중 팬카페 [내부링크]

김호중 팬카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김호중 팬카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영등포구청 확진자 [내부링크]

영등포구청 확진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영등포구청 확진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

화성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 [내부링크]

화성시 코로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화성시 코로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아침마당 서정희 [내부링크]

아침마당 서정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아침마당 서정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인천 코로나 확진자 동선 교회 이동경로 [내부링크]

인천 코로나 확진자인천 코로나 확진자,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인천 코로나 확진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

양준일 리즈 [내부링크]

양준일 리즈,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양준일 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실시..

부천 뉴코아 코로나 [내부링크]

부천 뉴코아 코로나,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부천 뉴코아 코로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

김우리샵 이사 [내부링크]

김우리샵 이사, 키워드는 현재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김우리샵 이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급상승키워드 , ..

노르웨이의 Alta 지역에서 마을 일부가 바다로 떠내려 감. [내부링크]

↓https://twitter.com/JanFredrikD/status/1268270255509512193 Jan Fredrik Drabløs@JanFredrikD Just now in Alta, Norway: Huge mudslide dragging several houses into the sea. 78,010 오전 4:56 - 2020..

씨름 영상 조회수 폭발하는 근육질 몸매 존잘선수들 [내부링크]

근육질 몸매 존잘선수들 요즘씨름선수들 수준 ㅠㅠㅠㅠㅠㅠ미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 미쳣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youtu.be/jUfae5nqWHQ 영상은 여기ㅎㅎ 출처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