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qhr1111의 등록된 링크

 godqhr11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이다영 배구선수 연봉 키 애교 쌍둥이 가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배구계의 꽃 이다영 선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저도 이다영 선수 때문에 배구 경기가 있을 때 간간히 보곤 했습니다. 유튜브로도 많은 영상들이 있어라고요. 그래서 오..

오 삼광빌라 출연진 프로필 및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요즘 매우 핫한 주말 가족 드라마 오! 삼광빌라 재밌게들 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오 삼광빌라의 출연진들 소개와 각종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는데요. 출연진 소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연회비가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들 가보셨나요? 제가 사는곳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어 자주 가는데요. 데이트로도 좋고 캠핑가기전에 트레이더스로 장을보러 자주 갔었습니다...

이마트 휴무일과 노브랜드 휴무일 쉽게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홈플러스에 이어서 이마트 휴무일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대형마트의 휴무로 인해 헛걸음하지 않도록 이마트 휴무일 꼭 검색 후 되돌아 오는일이 없도록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마..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기 10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집근처에 마트가 몇군대 있는데 마트마다 휴무일이 달라 가끔 헛탕을 치는 경우가 많으시죠? 저도 마트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홈플러스..

드라마 누가뭐래도 출연진과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에 대해 출연진 및 드라마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에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 및 다른 드라마 추천도 드리니 끝까지 봐주세요 ^^ 누가 뭐래..

구미호뎐 재방송 및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요즘 드라마 재밌는게 너무 많이 하지 않나요? 저도 요즘에 드라마 보는 낙으로 살고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재밌는게 많이 해서 밤에 너무 피곤하네요. 그..

디아블로 이모탈 욕먹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디아블로 많이들 기다리고 계시죠?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해 유저들이 실망하게 된 이유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이모탈이 어떤 건지부터 보고 실망한 이유에 대해 집중 분석..

18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 이도현의 모든 것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오늘은 18어게인 재방송과 다시보기 그리고 이도현에 대해 알어보려고 합니다. 재밌는 이야기가 많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 18어게인 이도현은 어..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과 직업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디아블로 안 해보신 분 계실까요? 아마 제 글을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디아블로를 전부 접해보셨을 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디아블로의 최신작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

롤 와일드리프트 꿀팁 대방출 무려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와일드 리프트의 오픈베타일과 게임소개 그리고 간단한 팁 등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와일드 리프트는 모바일과 콘솔로 출시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속도감 넘..

멀웨어제로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 mz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PC를 사용하시다 보면 원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자주 설치를 하게 되는데요. 대부분 바이러스나 악성 프로그램에 감염이 되어 광고 팝업이 무수히 많이 뜨게 됩니다. 그럼 저희는 어떻..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과 매수마감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과 배당금이 무엇인지 그리고 배당금을 언제 얼만큼 주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추가로 국내 상장되어 있는 기업들의 배당금 지급 순위도 함께..

어몽어스 하는법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게임 AMONG US 바로 어몽어스를 하는방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출시한지는 오래된 게임이지만 인터넷 방송을 통해 다시 역주행 하는 게임으로 쉽게 생각해 마..

CPUID HWMONITOR 내컴퓨터 온도측정 쉽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요즘 PC 전부 한 대씩들은 있으시죠?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이나 아니면 회사에서도 사용을 하는데요. 이런 생각 해보신 적 있나요? 내 컴퓨터 온도가 얼마나 올라갔을까..? 라는 생각을..

쿠쿠티비 다시보기 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코로나가 1단계로 되었지만 아직은 많이 위험하죠 그래서 집에서 데이트도 하고 밀렸던 드라마나 영화들도 몰아서 보면서 주말을 보내고 계시는데요. 돌아오는 주말에는 그동안 못봐왔..

구미호뎐 등장인물 및 출연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10월 7일 첫 방송되는 tvn드라마 구미호뎐 어떠신가요?? 최근에 재미있는 드라마를 너무 많이 하는거 너무 좋네요. 전작이었던 악의 꽃도 흥행을 한 나머지 이번 구미호뎐도 기대를 많..

캐논(can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요즘 PC 를 많이 사용하시면서 프린터를 설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OS를 변경하거나 컴퓨터 포맷을 하실경우 프린터 설치를 새로 해주셔야 합니다. 프린터를 구매하실 때 드라이버 CD..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쉬움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요즘 PC를 사용하시게 되면 프린터는 필수중에 하나죠. 하지만 OS를 변경하시거나 포멧을 하시게 되면 프린터를 재 설치해야 합니다. 프린터를 사실 때 주는 CD가 있긴하지만 보통은..

좀비탐정 다시보기 그리고 등장인물과 출연진 (+몇부작,재방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여러분은 좀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영화 부산행을 보면 좀비는 물어뜯고 사람을 죽이려고 하는 그런 악한 존재로 나오는데요. 드라마 좀비탐정에서는 인간이 되고 싶은 좀비..

미씽 후속작 <써치>의 출연진과 등장인물 깨알정리 (+ 군대계급,몇부작,방영시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미씽그들이 있었다 후속작인 밀리터리 스릴러 <써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써치소개 써치의 뜻은 영어로 search라고 하며, 뜻은 수색하다 찾다 등의 의미를 가지..

PPT(파워포인트)PDF로 바꾸기 & 변환 쉽게하기 !! (엑셀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아주아주 쉬운 PPT PDF로 바꾸기 그리고 변환하기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회사 생활을 하다보면 접하게되는 엑셀과 PPT(파워포인트) 인데요. 처음엔 어렵고 다가가기 어..

쿠쿠티비(쿠쿠tv,푹티비)다시보기 링크 (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쿠쿠티비 다시보기 및 링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일하느라 바빠 본방 사수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매우 많은데요. 1일 1폰 시대에 요즘은 핸드폰으로 드라마나 영화..

미씽 그들이있었다 후속작 <써치>와 최종회 줄거리 (인물관계도,등장인물,몇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드라마 미씽 오늘 최종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OCN 케이블 드라마 1위 ! 그만큼 이런 미스터리 장르를 좋아하 신는 분들이 많은데요. OCN 드라마중에 <구해줘>, <보이스>,<나쁜녀석들>,<..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및 출연진 소개 총정리!! (방영정보&몇부작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종영 후 새로 시작한 드라마 오! 삼광빌라! 에 대해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삼광빌라에 모인 사람들은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3년만에 찾아온 열병식과 김정은 생중계 연설 주목 (+신형 ICBM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한글날이었는데요. 바로 내일 2020.10.10일 김정은이 생중게 연설을 한다는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김정은 위원장은 3년 만에 열병식을 생중계 할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마지막..

파주 데이트코스는 퍼스트가든 국화축제로! (코로나로 취소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데이트 코스로 핫한 파주의 퍼스트 가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파주는 서울에서도 멀지 않고 경기도 데이트 장소가 다양한만큰 커플과 가족들의 주된 관광지라고 보시면..

IP 주소확인 가장쉬운 3가지 방법 ( 그외 꿀팁 2가지 공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 오늘은 내가 사용하고 있는 PC의 IP주소를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IP 주소확인은 오늘날 인터넷 사회에서 꼭 필요로 하며, 한번 알아 놓으면..

불나는 꿈, 불끄는 꿈 해몽 +12가지 풀이 [내부링크]

한가위는 잘 보내고 계시나요? 얼마 전까지만해도 세계적으로 화재로 인해 시끌시끌 했었죠. 지금은 어떻게 잘 해결되었는지 모르겠지만요. 이처럼 화재는 우리와 가까이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불이날지 모르고..

피흘리는 꿈, 피나는 꿈 (피꿈해몽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오늘은 피나는꿈 그리고 피흘리는꿈에 대한 해몽 풀이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평소에 피를 흘리게 된다는건 다쳤다는거고, 불길한 징조로 볼 수 있는데요. 꿈 해몽도 흉몽만 있는 것인..

역류성식도염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좋은음식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100명을 넘었네요. 다들 마스크 잘 쓰시고 손 깨끗하게 씻어 코로나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오늘은 역류성식도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위에 있던 음..

청춘기록 박보검의 비밀매력과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OST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 입니다:) 최근 즐겨보고 있는 TVN의 핫한 드라마 청춘기록인데요. 청춘의 시련과 사랑 그리고 우정을 아름답게 표현한 드라마로, 금수저와 흙수저와의 집안배경의 대조 그리고 스스로 힘을..

이도현x김하늘x윤상현의 18 어게인 인물관계도(고우영 외 등장인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모두 눈을 감아주세요^^ 아니아니 마피아 게임 아닙니다 !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18 어게인 방송하는 날 ! 포스팅을 하면서 18 어게인에 푹 빠져버린 저를 보면..

18어게인 훈남 이도현 그리고 등장인물 ( +몰랐던사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 요즘 화재의 드라마가 있다죠? 바로 "18어게인" 입니다. 18어게인의 원작으로는 2009년 개봉했었던 17어게인라는 영화인데요. 주인공인 이도현이 이혼직전 18년 전인 고등학생 시절로..

귀신 꿈해몽 상황별 정리 +13가지!!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르니입니다. 추석이 시작되었는데요. 운전 조심하시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귀신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보통 귀신꿈을 꾸게 된다면 그날 일이 잘 안풀리기도 하는데요...

똥싸는꿈 10가지 (똥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꿈을 꾸고 싶은데... 너무 피곤한 나머지 꿈도 꾸지 못하는 푸르니 입니다. 좋은 꿈이라도 꿔서 로또라도 사러 갔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오늘 풀이해볼 꿈은 똥 ! 바로 그 더러운 똥에 대한 꿈을..

변비개선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의 효과와 복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변비개선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의 효과와 복용방법 알아보기 어성초는 고구마 잎과 유사하게 생겼고 높이가 15~50cm이며, 꽃은 작고 꽃잎이 없으며 하얀색으로 5~6월경에 피는 식물입니다. 어성초의..

심리적인 긴장감으로 인하여 나타나는 신경증치료법과 증상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심리적인 긴장감으로 인하여 나타나는 신경증치료법과 증상을 알아보자 우리는 살아가면서 외부로부터 오는 스트레스를 다루는 과정에서 무리가 생겨 심리적인 긴장감이나 증상이 일어나는 인격변화인 "..

건강식품으로 먹기좋은 저열량식품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우리사람은 움직이기위해서는 체내에 열량을 태워서 에너지로 써야하는데 이 열량을 보충하기위해선 음식물을 섭취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섭취하는 음식물의 열량에 따라서 쉽게 살이 찌기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