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oclean0318235515의 등록된 링크

 gogoclean03182355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3건입니다.

[공장바닥청소] 에폭시바닥 찌든때 기름때 확실하게 클리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장청소전문"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청소현장은 이천 마장동 소재에 공장바닥청소 현장 입니다. 평수450평 작업인원4명 바닥은 회색에폭시 찌든때, 기름때 오염이 심함 라인스티커도 보기 싫게있는 상태 라인스티커제거 바닥때불림및 바닥왁싱 벽면 기계작업이 안되는부분은 수작업진행 고압물청소및 습식청소 린스작업 에폭시바닥청소 완료후 에폭시바닥 깨지고 벗겨진부분에 청소가 개끗이 되었네요! 이상 공장바닥청소 전후사진 이었습니다. 공장청소문의: 031-823-5515 https://blog.naver.com/wtgcgt7672/222538936057 이천 마장면 공장바닥청소 작업현장 안녕하세요! 공장청소전문 "고고크린"입니다. 오늘은 이천 마장면소재에 450평 공장바닥청소를 ... blog.naver.c..

[공장바닥청소] 에폭시바닥기름때청소 -고고크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합대행업체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청소현장은~ 김포소재 공장창고 바닥1,000평 바닥기름때청소 현장입니다. 지게차오일등으로 기름때가 누적되어 바닥에 오염이 생긴상태입니다. 전후 사진올려봅니다. 이상 고고크린 김포공장창고바닥청소 마칩니다. 공장바닥청소 궁금중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상담전화: 031-823-5515 https://blog.naver.com/wtgcgt7672/223025471427 김포공장청소 에폭시바닥 기름때제거 고고크린 #김포공장청소업체 김포 공장자재 완제품창고 바닥 기름때청소현장! 항상 만족할수있는 결과물를 보여드리... blog.naver.com 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하남,광주,이천,용인,파주,고양,일산,부천,김포,인천,시흥.공장청소,톱밥..

경기 광주공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경기광주 오포읍소재에 공장원상복구청소 현장를 소개할까합니다. 인조대리석 싱크대상판 공장를 2년간 이공장에서 하시다 공장이사를 가시면서 저희한테 원상복구청소를 의뢰하신 현장 입니다. 자그럼 전후 포스팅 시작합니다.내부에는 많은 돌가루분진이 천정.벽면.바닥에 하얗게 쌓여있고요!평수는 120평 입니다.벽면또한 돌가루분진 가득합니다.바닥에 쌓인 돌가루분진들~고고크린 현장작업사진 입니다.모든청소가 마무리가 되었네요!동두천공장청소,창고청소.고압물청소.양주.포천.건물청소.준공청소.외벽청소.주방청소.청소업체.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양평.가평.춘천.파주.고양.덕양구.일산.부천.부평.김포.인천.시흥.하남.용인

콘크리트 벽면 웅벽 벽화전 이끼 묵은때 고압물청소 [내부링크]

오늘은 마포구청역 웅벽 벽화공채색 작입전 고압물청소 현장를 소개할까 합니다. 자그럼 전후 포스팅 시작합니다.7주일부터 고압세척작업이 있다고 현수막으로 공지가 되어있고요!작업를 진행하고 나면 화공들이 뒷따라 기초작업를 진행한다했고요!현수막으로 공지가 되어있는데도 차량들이 주차가 되어있고요!웅벽은 시커멓게 물때,이끼등으로 오염이된상태 입니다. 작업길이는 270m 높이는7m 길이 협소하다보니 고소리프트로 작업를 진행합니다.2대에 고소리프트차량를 이용에 작업범위를 나누어서 작업를 꼼꼼하게 진행하고요! 청소가 끝난부분은 화공들이 뒷따라 기초작업를 진행하고요!노출콘크리,보드브럭,아스팔트,지붕,분수대,교량,터널,버스정류장등 고압물청소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청소상담> 031-823-5515 웅벽 고압물청소가..

경기광주 공장 원상복구 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현장은 경기도 광주 오포읍에 공장원상복구청소 입니다. 인조대리석 싱크대상판 공장를 2년간 하다 이사를 가시면서 내부에 쌓인 돌가루분진이 많아 원상복구청소를 의뢰하셨습니다. 전후 포스팅 시작합니다.페인트 콘크리트 벽면에는 곰팡이가 있고요~내부에는 2년동안 쌓인 돌가루분진이가득!벽면도 샌드위치핀넬이 분진이 흡착되어 하얗고~바닥은 에폭시바닥 녹색이 거희 안보일정도로 두껍게 쌓인상태물청소전 콘세트,스위치를 분리하고요~천정부터 h빔,샌드위치판넬에 돌가루분진를 청소히고요~밑에서는 벽면청소가 한창이네요~천정.벽면청소가 끝나고 마지막으로 바닥물청소로 마무리 합니다.내부물청소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양주공장청소 #포천공장청소 #파주공장청소 #일산공장청소 #부천공장청소 #인천공장청소 #남양주공장..

창고 공장 지붕청소 고압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붕청소 전문 "고고크린" 입니다. 종로구 학교 창고 페인트칠전 #고압물청소 현장입니다. 자그럼 전후 포스팅 시작합니다.아침8시에 현장도착! 밑에서 청소전사진를 많이 못찍었고요!오랜 세월동안 비.바람으로 이미 많이 지붕판넬 원색이 없어져있고요~^^작업 준비중작업은 안전하게 작업를 진행합니다.약품도포후 묵은때를 벗겨내고 분진및 오염도를 고압세척기를 이용하여 청소를 진행하고요~ 지붕고압물청소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이상 학교창고지붕 고압물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청소상담문의> 031-823-5515 서비스가능지역 :경기.서울.인천.강원도.충북.충남 보드블럭세척.아스콘.아스팔트세척.웅벽.노출콘크리트.라임스톤.샌드스톤.적벽돌.건물외벽청소.백화제거.이끼.곰팡이.얼룩.묵은때.청소업체.동두천.양주.연천.전..

라임스톤 건물외벽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한남동 소재에 건물외벽청소 현장 입니다. 외벽재질은 라임스톤이며 외벽전체가 검은박테리아로 오염이 된상태 입니다. 건물주께서는 외벽전문업체를 찾던중 저희업체의 작업과정등를 블로그나 홈페지로 꼼꼼히 보시고 저희업체에 의뢰를 하셨습니다. 자그럼 전후 포스팅 시작합니다.검은박테리아 곰팡이로 얼룩진 정면 입니다.건물전체가 검게 오염이 생긴상태 이고요~^^건물에 뒷면 이곳은 그늘이 많이 있다보니 검은박테리아 오염이 더욱심하고요~^^위에서 사진를 찍어 봤네요 윗쪽 벽면부터 아래벽면까지 가득오염이 생긴상태 입니다.작업은 시작되고요!건물이 난이도가 있다보니 안전하게 작업에 임합니다.한쪽에서는 스카이를 이용해 라임스톤외벽를 세척해나가고요!스카이가 작업를 못하는부분은 로프공들이 ..

물류창고 바닥먼지 청소(고고크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물류창고청소현장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닥면적은 1,000평 공장물류창고를 쓰시다 이사를 가면서 바닥물청소를 의뢰하셨습니다.바닥은 1,000평 하드너바닥이며 바닥에 기름때도 많았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하여 바닥물청소만 의뢰를 하셨고요!사진상봐도 바닥에 먼지가 가득한걸 보실수가 있습니다.바닥어디를 봐도 먼지가 가득하네요작업은 시작되고요!탑승식차량이 청소를 못하는 벽면에서 2m정도를 고압물청소를 진행하고요!물류창고에 기둥이 많았고 이부분도 탑승식차량이 청소를 못하니 청소를 진행합니다.안쪽부터 청소해서 입구쪽까지 마무리가 다되어가고요!이제는 탑승식청소차가 바닥먼지청소를 습식으로 진행합니다.빠진부분없이 꼼꼼하게 청소가 진행되고요!바닥먼지물청소가 마무리가 되었네요!이상 남양주 물류창고 ..

비행장 바닥 스키드마크청소 타이어자극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바닥 스키드마크청소 현장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닥에는 많은 스키드마크 타이어자극이 생긴상태 입니다. 행사를 앞든상태 이다보니 긴급힌게 작업를 진행하로 현장에 나갔습니다. 사진은 관계자분들이 있으셔서 많이 찍지는 못했고요! 자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이곳은 비행장 활주로 이며 고무타이어자극인 스키드마크가 생긴 상태입니다. 보시다시피 무게가 많이 나가는차량에 타이어자극 입니다.바닥은 콘크리트바닥 활주로에 손상이가지 않게 작업를 진행합니다. 바닥청소및 고압세척작업를 진행하고요!바닥에 스키드마크가 청소후 깨끗히제거가 되었습니다.이상 활주로 스키드마크 바닥청소 현장이었습니다. 공장지게차 타이어자극,활주로 스키드마크,영화도로추격신 스키드마크청소언제든 궁금하시면 전화주세요! 청소상..

공장 바닥 기름때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포스팅 현장은 ~ 김포 하성면 소재에 공장 바닥 기름때청소 현장 입니다. 이미 에폭시가 3분2이상 손상되어 있어 공장에서는 기름때청소후 에폭시 시공를 다시 하신다고 청소를 의뢰하셨습니다. 자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공장에서 생산중에 쌓인 기름때 입니다.많은 기름때가 바닥에 누적되어 있는 상태고요!가까이 찍은 사진를 보시면 기름때가 바닥에 많이도 고착이된 상태 입니다.에폭시는 공장바닥 3분2이상 이렇게 손상되어있고 대부분의 바닥이 깨져 콘크리트바닥이 다보입니다.작업은 시작되고요! 바닥에 기름때를 벗겨내기위해 약품를 바닥에 도포하여 약품반응시간를두고 광택기로 꼼꼼하게 세척를 진행합니다.바닥에폭시면이 살아있으면 바닥기름때청소 품질이 그만이지만 거희 공장바닥이 그만큼 품질이 안..

공장 천막 고압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 포스팅 현장은 김포대곶소재에 사료공장 천막 100평 고압물청소 현장 입니다. 자그럼 전후 포스팅 시작합니다.천막은 많은 내부.외부에서 생긴 사료먼지들로 많은 먼지가 흡착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물런 곰팡이.얼룩,묵은때도 많이 있는 상태이고요!오늘 작업은 고압물청소 쌓여있는 먼지및 묵은때를 벗겨내는 작업를 진행합니다.윗부분 천정은 하얀색 천막이고 아래로는 어두운 천막으로 되이있고요!가까이 찍은 아래천막 입니다. 먼지나 오염도가 상당하네요!외부판넬에도 많은 사료먼지들이 고착되어 있고요!바닥에도 두껍게 사료먼지들이 쌓여있고요!작업은 높이가 있고 쇠파이프가 많다보니 스카이작업를 진행합니다. 작입은 안전하게 진행되고 전등 보양작업부터 진행합니다.천막세척, 외부판넬세척를 꼼..

공사장 건물 화재청소 [내부링크]

공사장 내부건물를 들어가보면 지하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5층까지 그을음이 가득한 상태였습니다.계단,엘리베이터,천정,벽면,바닥까지 시커멓게 타버린 건물주께서는 속이 속이 아니라 하셨고요! 화재청소는 많은 경험를 갖고있는 업체에 맡기시는게 보다 내.외부를 보다꼼꼼하게 복구를 할수가 있습니다.1~3층벽면은 사진상한부분만 찍었지만 그을음이 가득한 상태였고요! 4~5층 그나마 그을음이 양호한편 이었고요! 계단도 1.2.3층은 시커멓게 그을음이 있었고 4.5층 그나머 덜하고요!여기까지 화재청소전를 보셨고요!오늘 날씨가 추웠고 물이 공급이 안되다보니 물탱크차를 불러 엔진고압세척기3대로 작업를 진행합니다.외부와내부에서 화재복구청소를 각자에 맡은봐 최선를 다합니다.화재청소는 특수청소다보니 작업과정에 사고가날수 있으니 안전..

공사장 건물 화재청소 [내부링크]

공사장 내부건물를 들어가보면 지하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5층까지 그을음이 가득한 상태였습니다.계단,엘리베이터,천정,벽면,바닥까지 시커멓게 타버린 건물주께서는 속이 속이 아니라 하셨고요! 화재청소는 많은 경험를 갖고있는 업체에 맡기시는게 보다 내.외부를 보다꼼꼼하게 복구를 할수가 있습니다.1~3층벽면은 사진상한부분만 찍었지만 그을음이 가득한 상태였고요! 4~5층 그나마 그을음이 양호한편 이었고요! 계단도 1.2.3층은 시커멓게 그을음이 있었고 4.5층 그나머 덜하고요!여기까지 화재청소전를 보셨고요!오늘 날씨가 추웠고 물이 공급이 안되다보니 물탱크차를 불러 엔진고압세척기3대로 작업를 진행합니다.외부와내부에서 화재복구청소를 각자에 맡은봐 최선를 다합니다.화재청소는 특수청소다보니 작업과정에 사고가날수 있으니 안전..

김포 창고 바닥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창고바닥물청소현장를 소개할까 합니다. 창고는 건물이 들어서고 임대가 2년간 임대가 안되다 이번에 cj에서 창고를 임대하시고 보니 바닥에 먼지가 있어 저희업체에 물청소를 의뢰하셨습니다. 자그럼 포스팅 시작 합니다. 바닥에 먼지만 있을뿐 바닥에폭시가 깨끗합니다. 또다른 창고 바닥흙먼지와 벌레사체들뿐 입니다. 바닥물청소전 창틀도 한번 고압물청소 해드리고 벽면도 거미줄,벌레사체 먼지들이 있어 물청소를 해드리고요! 오늘 바닥물청소를 진행하는데 바닥꼼꼼하게 고압물청소 합니다. 바닥스퀴지로 바닥물를 모으고 ~ 청소기로 흡입하고 오늘 청소가 마무리가 되었네요! 창고160평 바닥물청소후 입니다. 창고40평물청소후 입니다. 이상 김포통진 창고바닥물청소 현장 이었습니다. 상담전화>> 0..

용인 바닥청소 [내부링크]

아침8시에 현장도착 용인관공서 강당 바닥왁스코팅 현장 입니다. 청소관리가 잘되어 전사진은 안찍었고요! 자그럼 포스팅 시작 합니다. 바닥에 묵은때 얼룩 긁힘자극를 제거하기위해 약품를 발라 때를 불림니다. 때를불린후 바닥광택기를 이용해 꼼꼼하게 오염도를 제거하고요! 린스작업과 건조후 바닥왁스코팅를 2회 도포 합니다. 이상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상가,사무실,건물,업소,매장,음식점,학원,학교,기업,회사,체육관,물류창고,공장등 바닥관리 이제 고고크린 어떠세요? 서비스가능지역은>>경기,서울,인천,강원,충남,충북 (그외지역은 별도문의 바랍니다.) 바닥청소나 바닥왁스코팅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청소상담>>031.82.5515 https://blog.naver.com/wtgcgt7672 고고크린대표..

가평 바닥청소 복도바닥왁스코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닥이깨끗해야 건물내부 전체가 깨끗해 보입니다. 오늘 고고크린 바닥청소현장은. . . 가평소재에 관공서 기숙사복도(공용부) 바닥왁스코팅 현장 입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바닥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청소관리가 잘되어서 인지 바닥은 깨끗한편이었고요! 기숙사문를 열면서 긁힌자극과 약간에 오염만있어 전사진를 찍질않았네요! 데코타일 바닥청소를 진행하기위해 바닥에 약품등를 도포후 때를 불리는 작업를 진행하고 바닥 바닥왁싱를 통해 이물질및 묵은때 긁힘자극를 벗겨내고~ 반복린스작업과 건조후 바닥왁스코팅를 2회바르고 마무리 합니다. 2층~4층 3개층 복도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가 되었네요! 이상 가평관공서 기숙사 복도 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전화상담 031-823-5515 서비스가능지역: 경기.서울.인천..

아스팔트고압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양주소재매장주창장 공사후 아스팔트 분진및 흙먼지 고압물청소를 진행하고 왔습니다.아스팔트는 고압물청소를 진행할때 흡수력이 있다보니 물량이 많은 고압세척기로 청소를 진행해야 됩니다.고압물청소를 진행하기위해 차량를 통제합니다.오픈전이라 공사업체에서 아스팔트가 너무분진등이 많다보니 건물주께서 화가나셨다고 하셨고요~아스팔트표면에는 분진도 많았지만 시멘트잔여물 흙먼지도 많았습니다.정말 공사로 인해 바닥이 심하네요!세척은 꼼꼼하게 진행됩니다.아스팔트세척은 작업시간이 많이 소요되는청소 이기도하고요~사진상봐도 흙먼지가 가득한걸보실수가 있습니다.아스팔트 세척이 모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이상 양주매장 아스팔트세척 현장이었습니다.전화상담 >> 031-823-5515 문자전용>> 010-..

양주공장청소 300평내부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청소현장은 양주삼숭동소재 공장 입니다. 전가구공장이다보니 내부에는 톱밥가루먼지,흙먼지들이 가득했고요! 평수는300평 오늘 벽면및 바닥물청소를 진행 합니다. 저희가 현장에 도착했을때에는 철거가 막바비로 분주했고요! 지그럼 전후사진 올립니다. 청소전후사진 잘보셨나요! 이상 고고크린 양주공장청소현장 이었습니다. 청소상담:031.823.5515 https://blog.naver.com/wtgcgt7672 고고크린대표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청소대행|위생관리용역업|소독업 서비스지역: 경기도.서울.인천.강원도.충북.충남 blog.naver.com 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양평,가평,하남,성남,의왕시,분당,과천,광주,오산,이천,용인,안양,안성,평택,안산,화성,수원,파주,문산,고양,성..

수원건물외벽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소개할청소현장은 수원 구운동소재에 주택건물외벽청소현장 입니다. 자그럼 전후사진 올립니다.작업은 시작되고요! 작업시 마지막으로 안전하게 작업를 진행해야 되겠네요!오늘작업은 건물3면 스카이차량으로 작업이 가능하여 스카이로 작업를 진행합니다.이제막지막으로 건물의 전면만 남았네요!건물의외벽은 대기오염 산성비,황산먼지로 찌들어 있는 건물외벽 ! 약품 및 세제 오남용으로 더 오염된 건물외벽 ! 건물외벽마감재 재질에 맞는 전용세제나 약품을 사용하여 최적의 클리닝 공법으로 완벽하게 클리닝 해 드립니다.이제 마무리가 다되었습니다.모두 외벽청소가 마무리된 건물외벽 입니다.수원건물외벽청소 현장이었습니다.http://m.blog.naver.com/wtgcgt7672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

김포 고촌소재 창고청소 [내부링크]

안녕히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김포고촌에 창고청소 다녀왔습니다. 창고는 청소후 1년간 임대를 하신다고 하셨고요! 함바식당으로 활용를 하신다고 하십니다. 자그럼 전후사진 올립니다. 창고는 160평 천정에는 곰팡이가 가득하였고요! 벽면은 먼지만 흡착되어 있는상태 입니다. 그렇게 특별한 오염도는 없고요! 자그럼 청소전 마저 한번 보세요! 천정에 곰팡이 샌드위치판넬를 보시면 전체가 다그렇네요! 창고는 습기가 있다보니 천정에 이렇게 곰팡이가~ 좀 더가까이 찍어 봤네요! 천정 전체사진 입니다. 전체 창고내주사진 입니다. 물청소전 콘세트를 분리해놓고요! 작업은 천정에 곰팡이,묵은때,얼룩들를 벗겨냅니다. 작업은 꼼꼼하게 진행되고요! 모든청소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상 김포고촌 창고청소현장 이었습니다. 전화상담 ..

서울 수유리 치킨집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청소현장은 수유리 치킨집청소 현장입니다. 치킨집 인수후 후기가 좋은 저희업체에 청소를 의뢰하셨고요! 조금한 평수에 치킨집 입니다. 자그럼 전후 포스팅 시작합니다.치킨집은 닭을 주문받고 많은 튀김를 하게되는데 이때 기름이 증발하여 천정,벽면,바닥 주방기류등에 고착이 되게 됩니다. 그래서 치킨집이나 그외고기집.돈까스,햄버거.분식집룬 운영하는 음식점등은 기름때가 많기 마련 입니다.그리고 막상 청소관리를 하려해도 늦게까지 영업를 하다보니 청소하기란 힘든게 현실 입니다.보이는 면은 청소를 해도 옆부분에는 이렇게 기름때가 두껍게 고착이 된상태 이고요~자그럼 치킨집 주방청소전 마져보시지요~함석으로된 후드 이정도면 기름이 뚝뚝 밑으로 떨어지게 생길정도로 기름때로 오염이 된상태 입니다.좀더가까이 찍어봤..

부천 공장청소 기름때,그을음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공장청소 오늘 청소현장은 부천 오정구소재 공장청소 현장입니다. 오늘 공장물청소를 진행하고요! 자그럼 전후비교 올립니다.작업준비중물청소전 콘세트분리를 진행합니다. 습기가 먹어 누전의 원인이 되면 안되니 말입니다.분리를 해놓은 사진작업은 약품세척인 샴푸작업를 진행합니다.고압세척를 통해 린스작업를 진행합니다.밑으로 청소전과 후를 차례로 비교해보았습니다.이상 부천공장청소현장 이었습니다.http://m.blog.naver.com/wtgcgt7672 동두천,양주.포천.연천.전곡.철원.의정부.구리.남양주.양펑.가평,춘천.하남.성남,의왕시.분당.광주.이천.용인.평택.안양.안산.안성.시흥.광명,파주.고양.덕양구.일산.부천.김포.인천.청소업체.대행.용역.상가.사무실.건물.업소.주방.식당.매..

양주 공장화재청소(동두천,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하남,광주,파주,고양.덕양구,일산.부천,김포,인천) [내부링크]

양주소재 식품공장 화재로인해 건물외관 검게 그을음이 생겨 고고크린이 청소를 하로 갔습니다. 자 전후 포스팅 시작합니다.외관은 화강석과 밑으로는 적벽돌로된 공장건물 입니다. 화마가 지나간지 한달이 지나상태이고요~ 이미 그을음이 스며든상태 입니다. 작업은 시작되고요! 3층건물이다보니 스카이차를 이용해 작업를 진행합니다. 작업사진속에서도 화강석에 그을음이 벗겨지는것를 보실수가 있습니다.페인트벽은 그을음를 벗겨내고 새로 도색를 하신다고 하셨고요~점점 건물이 그을음이 제거되고 복구가 되는것 같네요적벽돌은 이미 그을음이 스며든상태 이다보니 약품를 발라 반복적으로 작업를 진행합니다.이미 타버린 부분은 어찌할수가 없고요~모든 청속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http://m.blog.naver.com/wtgcgt7672안양/..

김포바닥청소 (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양평,가평,하남,파주.고양.일산.부천,,인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청소현장은 강서구 소재 택배사무실 바닥청소 현장 입니다.택백사무실은 많은 택배주문 배달등으로 항상 바쁜시간를 보내는곳중에 한곳 입니다.그러다보니 청소관리 하기란 힘든부분이 많습니다.자그럼 고고크린 바닥청소현장 포스팅 시작 합니다. 바닥은 디럭스타일 이며 바닥에 코팅이 안되어 있다보니바닥에 오염이 그냥 생기게 되는데요!바닥에 오염상태가 많은 상태 입니다. 바닥이 깨끗해야 전체내부가 깨끗해 보입니다. 보시다시피 책상의자 주변에는 검게 돌린자극이 생겨 있고요! 대기실 입구쪽에도 디러스타일이 깔려 있고요! 작업은 시작되고요!책상부변정리및 먼지청소가 진행 됩니다. 바닥에 묵은때를 벗겨내기위해 바닥때불림작업를 진행하고 바닥광택기로 깨끗하게 묵은때를 제거하고요! 바닥청소가 마무리되고 린스작업를 진행합..

건물 준공청소(남양주 마석 소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남양주 마석 건물준공청소 현장를 소개 합니다. 공사도 업체가 바뀌면서 장시간 공사를 한건물 내부에 많은 공사잔여물 시멘트,페인트 그리고 분진등 작업포스팅 시작 합니다. 장시간 공사로 인해 내부에는 많은 분진그리고 공사잔여물 보양지등를 제거하고 꼼꼼한청소를 진행 합니다. 고고크린은 많은 후기 그리고 꼼꼼한청소로 믾은 고객분들에게 호평를 받고 성장해온업체 입니다. 계단에 공사가 심하게 했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시멘트잔여물이 가득 청소후 화강석 물갈기 본연에 광택이 납니다. 외부타일 청소전후 1층내부 이곳에서 나무등를 재단를 하다보니 톱밥가루먼지가 가득 했었습니다. 청소후 쾌적해진 내부 텅빈실 청소전후 바닥 데코타일에 오점인 페인트,실리콘를 많이 했던 휴식공간전후 기숙사 입니..

사무실청소 (충북증평소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경매로 넘어가 장시간 비워진 사무실 사장님은 경매낙찰이 되어 사무실를 대청소하시고 사무실로 입주를 하신다고 하십니다. 전후사진 올립니다. http://m.blog.naver.com/wtgcgt7672 동두천,양즌.포천.연천.전곡.의정부.구리.남야주.가평.양평.춘천.하남.성남.광주.파주.고양.일산.부천.김포.인천.청소업체.상가.사무실.업소.학원.건물.병원.교회.공장.창고.준공.바닥.외벽.화재.분진.음식점.식당.주방.후드.기름때.얼룩.묵은때.청소업체

일산 잉크 공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일산소재 공장청소 다녀왔습니다. 공장은 잉크공장이며 바닥이나 벽면 심지어 천정까지 잉크색소가 튀어 얼룩이 진상태 입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현장 포스팅 시작합니다. 공장도착전 직원들이 1차적으로 보양작업를 진행해놓은 상태입니다. 바닥은 이미 잉크색소로 인해 오염이 된상태 이고요~^^ 어디를 봐도 기름때같이 바닥 검은색를 띠고있습니다. 가까이 찍은 바닥 입니다. 너무 많이도 오염이 된상태 입니다. 작업은 시작되고요! 천정,벽면 물청소전 콘세트분리는 기본입니다. 콘세트분리하고 있는동안 바닥청소도 1차적으로 진행하고요~ 외부에서는 콘세트를 닦고 있네요 닦아서 일광욕를 시키고~ 오늘 높이가 높지않아 공장지게차를 이용해 작업를 진행합니다. 벽면에 잉크가 두껍게 고착되어 함마로 제거하고~ 약품를 발..

파주 초등학교 교실 바닥청소 [내부링크]

소재지 금촌 초등학교 바닥본드제거 현장 바닥에 데코타일철거후 바닥본드잔여물이 남은 상태 입니다. 바닥본드제거후 바닥왁스코팅까지 작업를 진행 합니다. 공사후이니 바닥에 분진이 깔려 본드가 잘안보이시죠~ 작업과정에 바닥본드가 있는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닥청소전 보양작업부터 진행하고요! 약품를 도포후 본드제거를 작업사진속에 바닥를 보시면 본드가 이제 선명하게 보입니다. 본드제거후 바닥왁스코팅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이상 파주학교바닥청소 현장 이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wtgcgt7672 고고크린대표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청소대행|위생관리용역업|소독업 서비스지역: 경기도.서울.인천.강원도.충북.충남 blog.naver.com 동두천,양주시,고읍동,삼숭동,광사동,만송동,옥정동,고암동,..

공장바닥타이어자극제거/콘크리트바닥스키드마크제거 [내부링크]

공항 활주로 콘크리트바닥에 스키드마크가 생겨 행사를 앞든공항 입니다. 긴급하게 고고크린이 현장으로 가서 작업를 진행했습니다. 전후사진 올려봅니다. 중량이나가는 차량이 돌면서생긴 스키드마크 고무타이어자극 가까이 찍은 바닥 입니다. 멀리서 찍은 활주로 콘크리트바닥에 스키드마크를 제거한후 입니다. 이상 성남현장이었습니다. http://m.blog.naver.com/wtgcgt7672 동두천,양주,포천,전곡,철원,의정부,구리,남양주,가평,양평,춘천,하남.성남.의왕시.과천,용인.광주.이천.안양.안산.안성.오산.군포.평택.음성.증평.파주.고양.덕양구.일산.김포.부천.인천.부평.시흥,광명.상가청소.업소청소.건물청소.매장청소.음식점청소.식당청소.가게청소.학원청소.병원청소.학교청소.공장청소.창고청소.에폭시바닥.지게차바퀴..

양주 포천 전곡 의정부 남양주 파주 일산 업소청소업체 [내부링크]

의정부 업소긴급청소 내부에 공사후 오픈하루전 내부에는 테이블,의자.외 집기류 일체를 보양비닐를 안덮어놓고 몇일간 공사를해서 내부에는 분진이 가득하네요! 오픈 하루전 고고크린 내부청소전후 올려봅니다. 전후사진 비교해보시고 밑에 블로그도 방문해주세요! http://m.blog.naver.com/wtgcgt7672 동두천/양주/포천/연천/전곡/의정부/구리/남양주/가평/춘천/하남/파주/고양/일산/부천/김포/인천/청소대행업체/주방청소/가게청소/음식점청소/바닥청소/준공청소/매장청소/건물청소/분진청소/리모델링청소/인테리어청소/오픈청소/가격/비용/

의정부 식당청소(동두천,양주,포천,전곡,철원,구리,남양주,양평,하남,파주,고양,덕양구,일산,부천,김포,인천) [내부링크]

의정부소재 식당 오픈전 청소를 의뢰하셨습니다. 전체내부청소 입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전후사진 올립니다. 의정부 식당청소 전후비교가 되셨나요! 식당청소 궁금중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Tel.031.823.5515 http://m.blog.naver.com/wtgcgt7672 동두천,양주,포천,연천,전곡,의정부,구리,남양주,가평,춘천,하남,광주,용인,파주,고양.덕양구,일산,부천,김포,부평,인천.음식점청소,식당청소.주방청소.구내식당.분식집.햄버거.고기.중국집.돈까스.학교청소.건물청소.업소청소.매장청소.학원청소.교회청소.헬스장청소.스크린골프장청소.병원청소.상가청소.준공청소.바닥청소.외벽청소.화재청소.청소업체.고압물청소.분진청소.기름때청소.치킨집청소.후드청소

남양주 사무실 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현장은 남양주 사무실 원상복구 바닥청소 입니다. 평수는 크지않지만 고고크린 바닥청소전후 올립니다. 바닥에는 오염도가 많은 상태입니다. 바닥청소관리가 전혀 안된상태이고요~^^ 바닥이 깨끗해야 내부천체가 깨끗해보이는데 바닥이 지저분하니 내부전체가 어수선해보입니다. 바닥 때불림작업를 진행하고요! 바닥광택기로 바닥에 묵은때를 벗겨내고 2번 바닥왁스코팅으로 마무리 합니다. 바닥왁스코팅 마무리 되었습니다. 바닥청소가 궁금하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Tel.031.823.5515 https://blog.naver.com/wtgcgt7672 동두천,양주,포천,연천,전곡,의정부,구리,남양주,가평,춘천,하남,성남,광주,용인,파주,고양,덕양구,일산.부천,김포,인천,상가바닥,건물,매장,업소.주방,식당..

음식점 기름때 바닥청소(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가평/양평/하남/광주/파주/고양/덕양구/일산/김포/부천/인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중구 호텔에 뷔페음식점 바닥청소를 다녀왔습니다. 내부에는 호텔 음식점이다보니 청소관리가 잘되어 있고요! 바닥에 기름때가 쌓이는 부분은 직원들이 청소관리하기란 힘든 부분이 많나보네요! 그래서 저희업체에 의뢰를 하셨고요! 바닥은 원목마루 입니다. 청소관리가 내부나 바닥또한 잘되었고요! 호텔내부에있는 음식점이다보니 청결은 무엇보다 중요하겠네요! 그러나 마루바닥에 기름때,이물질이 끼어있다면 음식점 청결및 청소관리가 안된다는 이미지를 심어주게 됩니다. 바닥이 청결해야 음식점내부전체가 깨끗해 보입니다. 모든 바닥청소후 마루코팅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상 호텔 바닥청소현장 이었습니다. 음식점 바닥청소 궁금중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TEL.031.823.5515 https://blog...

김포 사료공장물청소[양주공장청소/포천공장청소/남양주공장청소/파주공장청소/김포공장청소/인천공장청소/하남공장청소/광주공장청소] [내부링크]

오늘 김포공장 대곶면 소재 공장물청소 현장 공장청소는 공장내 작업환경을 청결하고 쾌적한 상태로개선시키기 위한 작업으로 작업능률을 극대화 하여 생산성을 증대하고 작업자의 건강과 기계장비의 수명을 연장하여 재산적가치를 유지하며 기업인지도를 높이는 청소입니다. 사료공장내부는 생산가동를 하면서 발생하는 사료먼지들이 가득 천정이나 벽면 바닥등에 쌓인 상태입니다. 많은량에 사료먼지들를 자체적으로 청소를 해도 쌓이는먼지는 관리하기가 힘든 상태라고 합니다. 내부먼지를 빼낼수있는 기계등를 설치를 몇군데 더하신다고 하십니다. 자그럼, 내부청소전 한번 사진으로 보시죠~ 기계주변은 많은 사료먼지들이 쌓인 상태 입니다. 천정에는 호이스트뿐아니라 빔,전등,그리고 샌드위치판넬에도 수복하게 먼지가 쌓여있고요! 전등한번 보세요! 많이..

김포공장물청소 [내부링크]

김포 대곶면 공장물청소 현장 사장님은 사업이 번창하여 새로공장를 매입하시고 저희고고크린에 청소를 의뢰하셨습니다. 이미바닥은 많이 손상되었지만 청소후 에폭시시공를 하신다고 하셨고 천정에 먼지들 그리고 쇠가루가 있다보니 천정에는 물청소를 진행 해달라 하셨습니다. 그리고 벽면및 바닥은 약품세척를 진행 해달라하셨고요! 전후사진 올립니다. 이상 김포공장청소 현장 이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wtgcgt7672 고고크린대표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청소대행|위생관리용역업|소독업 서비스지역: 경기도.서울.인천.강원도.충북.충남 blog.naver.com 동두천공장청소/양주공장청소/포천공장청소/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공장청소업체/하남/광주/성남/이천/용인/파주/고양/덕양구/일산/부천/김포/대곶면..

건물준공청소(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파주/일산/부천/김포/인천/준공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소개할청소현장은 성남빌딩내 대형커피솝 준공청소 입니다. 자그럼 전후포스팅 시작합니다. 준공청소는 건물공사 마지막공정 입니다. 건축주나 건설업체에서 빌딩이나 아파트 등의 건물을 건설 후 준공검사를 받기 전, 건물주에게 인도하기 전, 입주할 수 있도록 내·외부를 말끔하게 클리닝 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공사업체에서도 중간중간 청소를 진행하는지 청소하시는분들이 보이고요~^^ 막바지공사라 내부가 정신이 없네요~^^ 폐자재,자재등도 막바지공사라 한쪽에 모아두고~ 유리창이 높다보니 사다리를 위해 공사분진청소후 유리창청소도 맑끔히 해드리고요~ 바닥도 꼼꼼하게 청소를 진행합니다 대리석바닥에 오점들도 제거하고요~ 모든 내부청소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청소후 쾌적해진 커피솝내부 이..

[김포공장청소]김포 통진 공장내부 돌분진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인조상판 싱크대 가공공장 이사후 원상복구청소 청소 현장 입니다. 내부는 가공를 하면서 돌분진이 공장내부 2층 사무실등에 쌓인상태 이고요! 천정,벽면,바닥물청소를 진행 합니다. 전후사진 보시고 네이버 고고크린블로그도 방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wtgcgt7672 고고크린대표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청소대행|위생관리용역업|소독업 서비스지역: 경기도.서울.인천.강원도.충북.충남 blog.naver.com 동두천/양주/포천/연천/전곡/의정부/구리/남양주/양평/가평/하남/성남/의왕시/분당/오산/광주/이천/용인/안양/안산/안성/음성/증평/당진/파주/화성/고양/덕양구/일산/부천/김포/인천/대곶면/고촌읍/월곶/하성/양촌/원창동/검단/오류동/남동공단/진접/진건/..

공장청소, 양주삼숭동 공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청소현장은 양주시 삼숭동소재에 가구공장이었던곳 물청소 입니다. 그러다보니 내부에는 톱밥가루먼지들이 있는 상태이고요! 그럼 전후 사진 올립니다. 내부에는 전에 청소를 나름대로 하신듯 보입니다. 가구공장이던곳중에 내부에 톱밥이 많지는 않았고요! 벽면에 톱밥가루 먼지들이 보이시죠~ 저희상호를 한번 써보았습니다. 이제 벽면에 톱밥가루가 흡착되어있는걸 아시겠지요! 바닥에도 에폭시 색깔이 녹색인데 톱밥가루먼지가 쌓인 상태입니다. 작업은 시작되고요~ 벽면에 묵은때 흡착되어 있는 먼지,거미줄 등를 청소한다면 물청소만한게 없네요! 흡착되어있는 먼지는 고압물청소만으로는 청소가 안되다보니 약품등으로 때를불리고 고압세척를 진행해야 청소가 됩니다. 유리창,창틀,샤시도 깨끗히 청소해드리고요! 모든 청소가..

(일산창고청소업체) 일산 지영동 창고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청소현장를 소개할곳은 일산동구 지영동소재 창고청소 입니다. 천정묵은때청소와 벽면 바닥물청소 입니다. 청소후 창고는 경매물품를 보관하는 창고로 활용하신다고 하셨고요! 자그럼 전후사진 올립니다. 물건를 올려놓고 하게 파이프로 공간를 활용했던창고 입니다. 전에 창고세입가 이사를 가시면서 문짝도 남겨놓고 가셨고요! 사무실입니다. 전기가 위험하게 배선이 되어있네요~ 이곳은 보양작업를 꼼꼼히하고 수작업으로 진행해야 되겠네요! 오늘 창고에 오염도는 기름때,묵은때,먼지,거미줄등 입니다. 입구쪽에는 기름때가 천정에 많았고요! 2층으로 올라갑니다. 먼지가 가득하네요~ 가까이 찍은 2층 벽면 입니다. 위에서 바라본1.2층 천정비교사진 입니다. 닦은곳과 안닦은곳의차이가 확연히 틀리지요! 작업은 콘세트분리부터..

포천 소흘읍 무봉리 창고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포천소홀읍 무봉리 소재에 창고청소다녀왔습니다. 창고내부는 그을음이나 기름때가 많은상태였고요 창고에는 가구등를 보관 하신다고 먼지가 있어도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자그럼 전후 포스팅 입니다. 기름때가 가득한벽면 밑으로는 그을음이나 기름때 오염도가 있고요! 벽면를 보시면 전체적으로 오염도가 심한 상태 입니다. 오랫동안 흡착된 기름때 가까이 벽면를 찍어봤습니다. 바닥도 먼지가 쌓여있지만 기름때 입니다. 작업은 시작되고요! 전등를 분리합니다. 물런 물청소에 앞서 콘세트도 분리하고요! 바닥도 한번 돌려드리고~^^ 분리한 전등 투광기 작업은 기름때를 벗겨내기위해 샴푸작업를 진행합니다. 꼼꼼하게 세척작업도 진행하고요! 마지막으로 바닥물청소로 마무리!! 비교사진 입니다. 닦은곳과 않..

치킨집주방청소[양주주방청소/포천주방청소/전곡주방청소/의정부주방청소/남양주주방청소/파주주방청소/일산주방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입니다. 오늘소개할 청소현장은 의정부소재 치킨집청소 입니다. 인수후 주방를 보니 답이 안나와 홀로청소를 할생각도 하셨지만 체인점이라 교육도 받아야되고 가게오픈전 준비가 많아 후기좋은 저희업체에 의뢰를 하셨습니다. 새까맣게 튀김기 기름때로 얼룩진 후드 주방청소전 입니다. 조그만 평수에 치킨집 입니다. 바닥에 누전된 기름때 입니다. 물때가 가득한 식기세척기, 기름때가묵은 간택기 벽면은 일부청소를 한상태이다보니 이정도고요! 바닥에 쌓이 기름때 보이세요! 두꺼운층를 이루고 있습니다. 계산대 서랍장 하얀색깔이 기름얼룩으로 오염이된상태이고요!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입니다. 모든 주방청소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wtgcgt7672 고고크린대표블로그 : 네..

광주공장청소[공장돌분진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오늘 광주 오포읍 공장원상복구청소 다녀왔습니다. 내부에는 돌가루 분진가득했고요! 내부에 물청소를 진행한 현장 입니다. 물청소가 결과물이 좋게 나옵니다. 자그럼 전후 사진 올립니다. 이상 광주오포읍 공장원상복구청소 전후 였습니다. 동두천공장청소/양주공장청소/포천공장청소/연천공장청소/의정부공장청소/남양주공장청소/공장바닥기름때청소/공장천정그을음청소/공장먼지톱밥가루분진청소/공장지붕세척/공장외벽청소/하남공장청소/파주공장청소/용인공장청소/창고청소/파주공장청소/일산공장청소/김포공장청소/공장준공청소/인천공장청소

연천 전곡 주방천정 후드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고고크린 야간작업를 진행했고요! 의료원 구내식당 주방천정,후드청소 입니다. 비교사진 올려봅니다. 이상 의료원 주방청소 비교사진이었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전곡,철원,의정부.구리,남양주,양평.가평,하남,광주.성남,의왕시.분당.용인.평택.광주.안성.이천.주방청소.분식집청소.치킨집청소.기름때청소.천정청소.중국집청소.음식점청소.교회구내식당청소..파주.고양.덕양구.문산.일산.부천.김포.대곶면.하성면.고촌읍.양촌읍.검단.오류동.인천.원창동.남동공단.부평.시흥.광명.청소업체

파주 일산 김포 인천 창고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고청소전문 "고고크린 " 입니다. 오늘은 저희 사무실에서 얼마 안걸리는 일산동구 지영동 창고청소 다녀왔습니다. 청소범위는 천정,벽면,바닥 창고내부 전체 입니다. 천정은 층이높지 않아 스카이를 이용하지않고 밑에서 작업를 진행했고요! 그럼 지영동창고청소 전후비교한번 보세요!!! 여기까지 일산창고청소 비교사진 이었습니다. 창고청소 궁긍중이나 무료견적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TEL.031.823.5515 동두천,양주,포천.전곡,철원,의정부.구리,남양주,양평.가평,하남,광주.성남,의왕시.분당.용인.평택.광주.안성.이천.톱밥가루,기름때.분진가루.파주.고양.덕양구.문산.일산.부천.김포.대곶면.하성면.고촌읍.양촌읍.검단.오류동.인천.원창동.남동공단.부평.시흥.광명.청소업체

남양주 건물외벽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벽청소전문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진접소재 교회건물외벽청소 전후를 올려볼까 합니다. 여기까지 남양주교회 건물외벽청소 였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양평,하남,성남,광주.과천,용인,평택,오산.안성.이천.음성.안산.안양.군포,화성,파주.고양.덕양구,일산.김포,부천.시흥.부평.광명.강화도.화강석.법랑.징크.라임스톤,스톤코트,드라이비트.샌드스톤,적벽돈ㄷ.시멘트제거,몰탈제거,본드제거,백화제거,공장외벽청소,창고외벽청소,상가외벽청소.주택외벽청소.빌라외벽청소.병원외벽청소.학교외벽청소.청소업체

양주 포천 의정부 남양주 파주 치킨집 주방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방청소전문 "고고크린 " 입니다. 치킨집 음식점 인수를 하시고 문제되는게 주방청소 인데요! 이번에 치킨집를 인수하시고 돈이 너무많이 들어가다보니 사장님 홀로 청소를 하셨지만 시간만 흘러가고 답이 없다보니 후기좋은 저희업체에 의뢰를 하셨습니다. 자그럼 포스팅 시작합니다. 평수는 보통치킨집에 비해 주방이 약간 큰편 입니다. 벽면은 많은 닭튀김으로 인해 기름이 증발하여 벽면이나 천정에 흡착이 된상태고요! 치킨집은 후드,간택기,튀김기 이렇게 핵심청소가 되는데 기름때가 대부분의 치킨집에 많은편 입니다. 치킨집 튀김기옆면 입니다. 많은 기름때가 고착되어 있는걸 사진상으로도 보실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영업를 하는 음식점들은 늦은영업에 쌓이는 기름때를 청소관리하기는 힘든편이고요! 간택기를 보시고 계십니다..

양주 포천 의정부 남양주 파주 건물 준공청소업체 [내부링크]

빌딩이나 건물 상가 음식점 공장 학교등 공사의 마지막 공정 준공청소 입니다. 오늘청소현장은 k본사 내부 대형커피솝 준공청소 현장 입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준공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아직 내부는 공사중 공사가 한창 막바지 인데다 여기저기 자재,폐자재가 널려 있고요! 고고크린은 건축주에 소중한 건물를 숙련된 노하우와 전문적인 클리닝기법 건물내부,외부를 쾌적한공간으로 바꿔 드립니다. 고고크린은 꼼꼼한청소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호평를 받고 입소문를 통해 성장해온 종합청소대행 입니다. 고고크린은 지금까지도 청소결과물이 좋은청소를 해왔고 항상최선를 다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내부준공청소가 모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상 대형커피솝 준공청소 포스팅 이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wtgcgt7..

광주공장물청소[양주공장청소,포천공장청소,남양주공장청소,파주공장청소,일산공장청소,김포공장청소,인천공장청소] [내부링크]

광주오포읍 인조상판공장물청소 전후 돌가루 분진이 내부에 가득쌓여 있고요! 벽에 한쪽으로 곰팡이길게 있네요! 내부공장은 전혀 정리가 안되어 돌가루분진외 폐자재가 여기저기 있고요! 벽면쪽으로는 수복하게 분진이 쌓인상태입니다. 바닥도 많이 쌓여있네요! 고고크린 작업중 모든공장내부에 돌가루 분진등를 모두청소했습니다. 이상 광주공장청소 였습니다. https://blog.naver.com/wtgcgt7672 광주 공장 돌분진청소[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하남,용인,안성,평택,이천,파주,고양,덕양구,일산,부천,김포,인천,시흥,청소업체] 광주 오포읍 공장청소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오늘은 2년전에 저희업체에서 하신 사장님께서공... blog.naver.com 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

의정부 주방청소 [내부링크]

의정부 카페 주방청소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음식점이나 식당 드리고 기업,공장,교회,학교 구내식당등에 주방청소가 필요하시죠 오늘 청소현장를 소개할곳은 의정부 의정부동소재 카페 인수를 하시고 청소를 사장님께서 손수몇일하시다 도저히 않되어 후기좋은 저희"고고크린" 의뢰를 하셨습니다. 카페에서 츄러스를 판매하다 기름때가 주방곳곳에 있습니다. 자그럼 전후사진 올립니다. 이상 의정부주방청소 현장 이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wtgcgt7672/221658292009 파주공장 7년기름때 공장원상복구 청소 #파주공장청소 파주 송촌동 뻥튀기 공장청소 공장천정청소전아침7시에 한시간이 소요되어 현장에 도착하... blog.naver.com 동두천주방청소/양주주방청소/치킨집청소/포천주방청소..

파주공장청소(송촌동소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장청소전문가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공장청소 포스팅은 7년묵은 뻥튀기공장 원상복구청소 입니다. 7년동안 쌓인 기름때를 직원들이 여러방면으로 청소를 몇일간 했으나 답이 없으셔서 저희업체에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자그럼 청소전후 한번 보세요! 내부천정를 보시면 7년간 쌓인 기름때 입니다. 좀더 가까이 찍어봤습니다. 벽면은 윗쪽으로는 기름때가 흡착되어 있고요! 밑부분은 직원들이 몇날을 닦으셨다 합니다. 묵은때,먼지,그을음,기름때등 쌓은 벽면 바닥은 7년간에 시럽과 기름때가 쌓여층를 이루고~ 사진를 보시면 바닥이 약품원액등으로 끔쩍를 안할정도였습니다. 스크레퍼로 앉아서 수작없도하고 약품를 원액를 발라놓고 바닥광택기로 돌려도 반응이 없었고요! 작업은 시작 되고요! 천정과 벽면 동시에 작업은 이루어..

양주바닥청소 (공공기관바닥청소) 동두천바닥청소,포천바닥청소,연천바닥청소,의정부바닥청소,구리바닥청소,남양주바닥청소,파주바닥청소,고양바닥청소,일산바닥청소,김포바닥청소,부천.. [내부링크]

양주 공공기관 계단 왁스코팅과 보일러및기계실 바닥청소 현장 입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청소전후 보세요! 기계실청소전 계단왁스코팅전 보일러실 바닥청소전 계단왁스코팅후 기계실 바닥청소후 보일러실 바닥청소후 이상 고고크린 청소전후 였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

충북 식품공장청소(동두천공장청소,양주공장청소,포천공장청소,구리공장청소,연천공장청소,남양주공장청소,파주공장청소,일산공장청소,고양공장청소,김포공장청소,인천공장청소,하남공장.. [내부링크]

충북 증평군 위치한 경매로 낙찰된 식품공장 장시간 비워져 현 제약회사 사장님께서 청소를 의뢰 하셨습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청소전후 한번 보세요! 청소전 공장입구,탈의실 청소전 공장내부청소전 여기까지 청소전 사진를 보셨습니다.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청소후 남,여 탈의실 청소후 공장 내부청소후 이상 고고크린 청소전후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

남양주준공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남양주 수동면에 위치한 사무실 1.2층 건물준공청소 입니다. 품질청소 업체 고고크린 포스팅 시작합니다. 사무실청소전 여기까지 사무실 청소전를 보셨습니다. 고고크린 현장작업사진 여기 까지 작업사진를 보셨습니다. 사무실 청소후 청소전에 공사진여물로 내부가 심했습니다. 청소후 내부가 쾌적한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남양주 준공청소.사무실청소 이제 궁금중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송내,지행,생연동,소요산,광암동,하봉암,고읍,광사,만송,고암,옥정동,신도시.덕정,덕계동,회정,율정,백학,광적,가납리,상수리,남면,신산리,장흥,석우리,입암리,운암,장흥,송우리,소홀읍,선단,자작동,동교동,포천이동,일동.1.2.3.4.5.6.7.군내면.내촌면,가산,신읍동,신북,영중면,영북면,운..

의정부 주방청소 청소전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방청소전문 "고고크린" 입니다. 이번에 새로 가게를 인수하셔서 약간에 리모델링후 청소를 깨끗히 하시고 오픈를 하신다고 합니다. 전에 쓰던 주방그릇은 전원 폐기 하시고요! 사장님께서는 더 깨끗한 환경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위생도 중요하다는 사장님의 마인드 너무 멋있습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음식점.식당 청소전후 올립니다. 홀청소전 가까이 찍은 홀 바닥청소전 홀에서 바라본 주방청소전 주방청소전 고고크린 현장작업사진 주방청소가 마무리 되었네요! 홀청소가 마무리 되었네요! 여기 까지 주방청소 전후 포스팅 이었습니다. 주방청소.홀청소.대청소 이제 고고크린 어떠세요! 확실하게 청소를 해드립니다. 충북.충남.충청북도.평택시.가사동가현동..고삼.공도.구포동.금광.금산.낙원.당왕.대덕..

공사현장 화재청소현장 [내부링크]

가평 설악면 공사현장 화재로인해 지하실부터 5층까지 심하게 그을림이 생겼고 추석전에 화재가 발생하고 3개월후에나 청소가 시작되었습니다. 작업인원12명 2일간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고고크린 현장사진 올립니다. 화재청소 궁긍중이나 견적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031.823.5515 www.gogohomeclean.com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

연천외벽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벽청소 현장를 포스팅할까 합니다.연천군 전곡에 위치한 종합복지관 외벽청소 입니다.고고크린 외벽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고고크린 현장 외벽청소 갤러리 입니다.묵은때가 닦이고 있는 유리창!판넬청소비교!청소가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여기부터 청소후 입니다.전사진은 못올렸지만 청소결과가만 보면 알수있죠!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

대기실 바닥청소 바닥왁스코팅 전후 [내부링크]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선거,시트지제거,본드제거,장판본드,카페트본드,데코타일,아스타일,디럭스타일,전도타일,p타일,마루코팅,온돌,강마루,강당마루,방부목,기름때,녹제거,후드,주방,고읍동,삼숭동,광사동,만송동,옥정동,고암동,장흥면,운암리,입암리,덕정동,회정동,..

김포 사무실 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 택배회사사무실 바닥왁스코팅현장 포스팅 입니다. 사무실은 바닥이 깨끗해야 전체내부가 깨끗해 보이겠지요! 그럼 고고크린 사무실 바닥청소 전후 올려 볼까 합니다. 사무실 바닥왁스코팅전 여기까지 바닥왁스코팅전를 보셨습니다.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사무실이 왁스코팅를 하므로 쾌적해 보이시죠! 사무실 바닥왁스코팅 전후 바닥전후 차이를 비교해보셨나요! 바닥청소도 꼼꼼한업체 선정이 중요니다. 가격이 저렴하다 그만큼 바닥청소에 질이 틀립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

파주창고청소 내부분진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파주 적성에 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창고청소 내부에 공사로 인해 분진이 내려 앉아 있어 분진청소를 다녀왔습니다. 그럼 청소전후 보시고 더많은 포스팅를 보실려면 네이버 고고크린 블로그를 방문 해주세요! 내부청소전 여기까지 청소전 입니다. 현장 작업사진 여기까지 현장 작업사진 입니다. 내부청소후 창고청소 전후사진 잘보셨나요! 더많은 현장사진과동영상 포스팅 보실려면 고고크린 밑에 링크를 클릭하셔서 방문해주세요!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

파주창고청소 이제 꼼꼼한 업체를 선정하셔야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시 맥금동 톱밥으로 가득한 창고물청소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창고청소 전후 포스팅 시작 합니다. 작업은 진행되고 창고내부에 물청소전 최대한 톱밥가루를 제거 합니다. 물청소를 하기전에 전기콘세트등은 보양작업를 철저하게하고 메인콘트롤박스부위주변은 수작업를 진행하게됩니다.먼지가 흡착되어 있는부분은 고압물청소로 제가가 어려우니 약품도포후 물청소로 마무리를 하게 됩니다. 내부에 톱밥를 1차적으로 덜어내기전 벽면청소전 "고고"라는 글자 저희 상호죠 선명하게 쓰이네요!얼마나 톱밥가루가 내부에 있었던지 아시겠죠 지금부터는 청소전후 비교를 해보았습니다.아래까지 비교를 해놓았으니 꼼꼼하게 보세요! 창고전후 포스팅 잘보셨나요!창고청소도 경험이 많은 업체에 맡기셔야 됩니다.고고크린은 물청소전 전기체크등 ..

병원건물외벽청소(동두천청소업체,양주청소업체,포천청소업체,연천청소업체,의정부청소업체.구리청소업체,남양주청소업체,파주청소업체,고양청소업체,일산청소업체,김포청소업체,인천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청소현장를 출동한곳은 길음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병원건물 외벽청소 입니다. 자그럼 현장 포스팅 시작 합니다. 밑에서 바라본 건물외벽청소전 전면에서 바라본 건물외벽청소전 뒷쪽건물외벽청소전 여기까지 청소전를 보셨습니다. 고고크린 외벽청소중 외벽은 꼼꼼하게 이루어지고~ 건물주님이 제일 신경쓰시는 외벽에 물때들... 외벽청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청소전과 후과 비교가 되시나요! 이상 고고크린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

주방천정화재청소 (동두천주방청소,양주주방청소,포천주방청소,연천주방청소,의정부주방청소,남양주주방청소,파주주방청소,고양주방청소,일산주방청소,김포주방청소) [내부링크]

고고크린이 출동한현장은 주방천정 그으림청소 입니다.주방은 위생적인공간이다보니 조리를 하기위해선 천정에 그으림청소가 긴급으로 이루어져야 되겠니요!자그럼 현장 포스팅 전후를 비교 합니다.천정에 그을림생긴이유는 이곳에서 화재가 시작 되어서 입니다.검게 그으림으로 오염이된 천정 청소전천정 가까이 찍은 청소전 천정를 하나하나 분리 해나갑니다.분리를 해서 닥은후 습기를 제거한후 퍼즐맞히드시 원상복구를 해야 되겠네요!청소한곳과 안한곳의 비교차이청소사 마무리된천정 그으림를 모두제거해 위생적인공간으로 바뀌었습니다.주방에 모든오염도 이제 고고크린에 상담받아보세요!시원하게 청소를 해드립니다.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

관공서 바닥청소(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노원,남양주,파주,고양,일산,김포,부천.인천,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전 작업사진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바닥청소 포스팅를 올려 볼까 합니다. 오늘청소현장은 가평군 군청 공용부,강당 바닥청소 입니다. 작업은 2일 자그럼 현장 포스팅 시작 합니다.강당바닥청소 바닥왁스코팅에 앞서 묵은때를 벗겨낼려고 바닥에 때불림 작업를 하게 됩니다. 바닥왁싱를 통해 바닥에 묵은때를 벗겨 냅니다. 공용부도 때를 불려 바닥왁싱를 통해 묵은때를 벗겨 냅니다. 습식청소기를 이용해 바닥에 약품및 묵은때 잔제물를 제거하게 됩니다.방문자에 시선이 처음 비추게 되는 바닥!로비도 깨끗히 바닥청소를 하고요!바닥청소가 안에서는 한창!밖에서는 유리창도 말끔히 닦고! 강당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공용부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이상 군청 바닥왁스코팅 포스팅 마칩니다. 많은 현장작업사진..

양주화재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오늘은 양주 섬유공장 작업2일간 이루어진 공장화재그을림 청소 현장작업사진과 동영상를 올려볼가 합니다. 벽면에 이미 스며들은 그을림은 350바 고압세척기 2대 250바 1대로 작업은 진행 되었습니다. 자그럼 고고므린 화재현장 보실까요! 고고크린에서는 화재로 부터 오염된 생활공간을 유독물 제거, 잔여물 제거, 그을음 제거, 먼지, 분진,기타 건물의 원상복구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클리닝 을 통해 고객님에게 다소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임할 것입니다. 이상 현장 작업사진과 동영상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

남양주공장청소-공장천정벽면 화재청소(동두천.양주.포천.파주.고양.일산.김포.인천.청소업체) [내부링크]

오늘 고고크린 청소 작업현장은 남양주 공장 화재청소 판넬에 화재로 인한 그을림 제거하로 다녀 왔습니다. 자그럼 화마로 인한 공장화재 그을림청소 전후비교 올립니다. 급하게 작업이 진행되었고 전사진은 작업사진으로 참고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검게 그을린 공장천정과 벽면 입니다. 고고크린 화재청소 작업사진를 보시고 계십니다. 그을림청소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차이가 많이 나시죠 작업은 2일간 이루어졌고 점차 그을림이 제거되는것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을림를 제거한 공장청소후 입니다. 이상 고고크린 화마로 인한 공장 그을림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

양주공장청소-화재그을림청소(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구리.남양주.파주.고양.일산.김포.인천.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현장은 양주에 위치한 식품공장 화재로 인한 벽면 그을림 청소를 다녀왔습니다. 그럼 화재 그을림청소 현장 포스팅 시작 합니다. 화재로 인한 벽면 그을림청소전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화재그을림 청소후 이상 식품공장 화재 그을림청소 포스팅를 마칩니다. 더많은 포스팅를 보실려면 네이버 고고크린대표 블로그를 방문 해주세요! 많은 작업사진과 동영상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

관공서 세트장청소(동두천청소업체.양주청소업체.포천청소업체.연천청소업체.의정부청소업체.구리청소업체.남양주청소업체.파주청소업체.고양청소업체.일산청소업체.김포청소업체.인천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입니다. 오늘은 연천고대산 세트장 청소 입니다. 장시간 세트장운영를 안하다보니 저희 고고크린에 의뢰하셨습니다. 품질를 자랑하는 "고고크린"현장포스팅 시작합니다. 세트장 청소전 고고크린 현장작업사진 청소후 세트장청소 포스팅 잘보셨나요! 더많은 작업사진과 동영상를 보실려면 네이버 고고크린대표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남양주바닥청소((주)이화*** 사무실 바닥청소 )동두천청소업체,양주청소업체,포천청소업체,연천청소업체,의정부청소업체,남양주청소업체,파주청소업체,구리청소업체,고양청소업체,일산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남양주 사무실 바닥청소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닥청소에 품질이 다른 고고크린 포스팅 시작 합니다. 바닥청소와 유리창 창틀 청소도 같이 의뢰 하셨습니다. 청소전 사진은 없고요! 작업사진를 참고로 보시면 됩니다. 세척이 이루어진 상태에서 사무실 반를 왁스코팅 해놓은 비교사진 입니다. 1차 기초피막제를 도포한 상태 입니다. 2차 왁스코팅이 마무리된 상태 입니다. 3차 왁스코팅이 마무리된상태 입니다. 사무실 바닥왁스코팅 포스팅 잘보셨나요! 더많은 포스팅를 보실려면 네이버 "고고크린대표 블로그"를 방문 해보세요 !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

양주주방청소(교회조리실주방청소) 동두천청소업체,양주청소업체,포천청소업체,연천청소업체,의정부청소업체,구리청소업체,남양주청소업체,파주청소업체,고양청소업체,김포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양주에 있는 교회 주방청소현장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교회에서 돌아가면서 청소를 해도 전문적인것은 못하니 이번에 조리실 주방를 저희 한테 의뢰를 하셨습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교회 주방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주방 청소전 창고 청소전 후드 청소전 식기건조기 청소전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후드 청소후 창고 청소후 주방 청소후 홀 청소후 교회 주방청소 전후 포스팅 잘보셨나요! 주방청소는 기름때 ,집기류 유무 청소범위등으로 견적를 산출 합니다. 견적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전화 주세요!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

외벽청소(청사건물 외벽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소현장은 청사 건물외벽청소 입니다. 몇일전 작업사진및 동영상를 올리고 이번에는 외벽청소전후를 포스팅 합니다. 하루 작업시간이 4시간정도 얼마 주어지지않은 시간이 다보니 작업은 6일간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수돗물이 공급이 아직 안되다보니 물탱크차로 하루작업를 진행하였고요! 이건물은 요새 신문에 많이 나오는 건물이죠~ 자그럼 포스팅 시작 합니다. 청사건물전면 외벽청소전 청사 건물후면 외벽청소전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청사건물전면 외벽청소후 청사건물후면 외벽청소후 외벽청소 전후 비교 잘해보셨나요! 고고크린은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과 기업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나아가서는 인간적인 만남을 나눌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 최선를 다할것 입니다. 이상 건물 외벽청소 ..

양주공장청소(식품공장 화재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합청소대행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청소현장은 양주공장 화재청소 입니다. 몇일전 블로그 갤러리 포스팅에 이어 오늘은 현장청소전후 포스팅를 올려 볼까 합니다. 작업인원은 5명에서 작업이 이루어졌고 하루 걸려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럼 화재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화재현장 전사진 입니다. 외벽마감재는 화강석과 적벽돌 화재가 난지 1달이 지난상태 입니다. 고고크린 작업현장 사진를 보고 계십니다. 화재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불’이 난 것입니다. 화재는 발생하는 대상에 따라서 건축물에 발생하는 아파트화재,건물화재, 공장화재,원인에 따라 분류하면 방화, 실화, 자연발화, 천재지변에 의한 발화, 기타의 다섯 종류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이미 시멘트벽면과 적벽돌은 그을림이 먹은 상태 입니다. 특히 ..

양주바닥청소(관공서 바닥왁스코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물이나 빌딩과 공장등은 청소관리가 안된다면 먼지와 오염이 쌓이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전문적청소를 하는 업체를 찾게되는데요! 항상 청소에 있어서는 품질청소로 많은 고객분들께 인정를 받은 고고크린이 있습니다. 고고크린 오늘 청소현장은 양주 관공서인 북부동물위생시험소 바닥왁스코팅 다녀왔습니다. 작업사진를 전사진으로 보시고 후사진만 올립니다. 자그럼 포스팅 시작 합니다. 관공서 건물에 새로 바닥마감재를 시공하셔서 바닥에 오점이 있을수 있다보니 전용세제와 바닥기계를 사용하여 바닥세척를 꼼꼼히 하여오점를 없애고 반복린스작업으로 바닥세정를 끝냅니다.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청소견적이 있다면 들러 전용면적과 청소에 필요한 용구를 체크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계약 이후, 청소상태를 직..

연천외벽청소-수자원공사 건물외벽청소(동두천외벽청소,양주외벽청소,포천외벽청소,의정부외벽청소,남양주외벽청소,파주외벽청소,고양외벽청소,일산외벽청소,김포외벽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외벽청소 업체 "고고크린" 입니다. 이번 청소 현장은 연천 군남댐 한탄강 관리단 건물 외벽청소 입니다. 작업범위 중앙조정실,사무실,경비초소 건물외벽청소 입니다. 작업인원은 4명 이번에 군남댐 홍수조절지는 3번째 방문 입니다. 자그럼 고고크린 건물 외벽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중앙 조정실 건물외벽청소 전 외벽마감재는 알륨미늄 복합판넬 입니다. 세월에 묵은때가 전사진를 보시면 세월에 묵은때가 보이시죠! 해마다 봄철이면 중국에서 황사가 불어옵니다. 건출물의 외벽를 더렵게 하는 요인은 황사와 도시의 매연등 여러가지 있을수 있습니다. 사무실 건물외벽청소전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각 재질의 특성에 맞지 않는 약품 및 세제의 남용은 오히려 더 오염될 수 있는 소지가 있으므로 저희 고고크린에 의뢰하시어 ..

파주창고청소(양주창고청소,포천창고청소,고양창고청소,일산창고청소,김포창고청소,인천창고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파주에 있는 공장 창고 고압물청소 입니다. 공장창고를 인터넷 쇼핑물 물건를 보관할려고 창고를 임대 했는데 먼지등 오염물이 있어 청소 작업를 의뢰 하셨습니다. 그럼 공장창고 물청소 전후 비교 포스팅 시작 합니다. 창고 물청소전 전기에 습기가 먹지 않게 철저하게 보양작업으로 준비를 합니다. 전사진를 보시면 먼지는 흡착되어있고 기름때 묵은때등으로 벽면를 보면 정신이 없네요! 가끔 고압물청소만를 원하시는데 벽면에 흡착되어 있는먼지는 판넬세척제를 도포후 반응를 보고 고압물청소로 깨끗하게 세척해야만 판넬에 먼지,묵은때등이 벗겨 집니다. 가까이 찍은 전사진 입니다. 흡착되있는 먼지가 보이지죠!! 창고 전체 전사진 입니다. 고고크린 작업중 입니다. 고고크린은 어떤청소든 가능..

파주청소(운정건물 화재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합청소대행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파주 운정 상가건물에 약간에 화재로인해 상가몇군데가 그을림이 생겨 화재청소를 다녀왔습니다. 그럼 화재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전사진를 보시고 계십니다. 상가 건물인데 화재로 인해 그을림이 생긴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누군가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화재! 인명피해가 없다면 다행이지만 이로 인해 남겨지는 그을림과 같은 오염은 일반적인 청소로는 어림도 없을정도로 제거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화재청소는 일반청소와 다르게 고도의 관련기술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작업이기에 전문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러한 특수청소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찾기도 힘든것은 물론, 실력과 장비에 따라 결과 또한 달라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할텐데요~ 화재로 인한 그..

포천공장청소(외벽판넬청소) [내부링크]

오랜세월 황사먼지.산성비.매연등으로 오염이된 공장 조립식판넬 외벽 입니다. 외벽청소 전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입니다. 외벽청소가 마무리된후 청소 전후 잘보셨나요! 더많은 포스팅를 보실려면 네이버 고고크린대표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

벽면 묵은때청소 고압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마포구청 3번출구 웅벽 벽면 고압물청소 입니다. 작업인원은 5명 270m 웅벽세척 자그럼 전후 비교 사진 포스팅 올립니다. 웅벽밑으로 주차장이 있다보니 2주부터 협조문과 현수막등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웅벽 청소전 오랜 세월 묵은때와 물때로 사진상으로도 오염된 부분이 뚜렷합니다.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웅벽세척를 하고 나가면 벽화공들이 뒤따라 오면서 채색 작업를 하게 됩니다. 웅벽 벽면 청소후 벽화공들이 벽면이 마르기도 전에 작업를 진행 하는것이 보입니다. 그러다보니 정리가 안된상태에서 후사진를 찍었네요!! 이날 벽면세척후 관계자분들이 나와서 너무 깨끗되었다고 하셨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

양주창고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공장창고 물청소 입니다. 공장창고에 물건를 넣기전에 묵은때 먼지를 제거 하실하실려고 의뢰 하셨습니다. 그럼 청소포스팅 시작 합니다 벽면은 창고에서 흔히 보는 샌드위치 판넬 입니다. 창고는 1층 2층 으로 나눠어져있고 전체 내부 사진 입니다. 판넬벽면은 기름때.먼지.곰팡이로 유간상 보기 싫게 오염도가 있네요 가까이 찍은 벽면 많은 오염도를 갖고 있네요!! 곰팡이 오염도 한몫하고요! 창고에 습기가 많다는 것이겠죠~ 계단및에도 쓰레기와 벽면에 곰팡이가 가득 고고크린 항상 꼼꼼한 청소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입소문를 통해 인정를 받고 있습니다. 오염도를 제거한 창고 청소후 입니다. 잘보셨나요! 청소 전후 차이가 나시는것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상 공장창고 포스팅 마칩니..

의정부 바닥청소(정형외과 바닥왁스코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믿음직한 청소대행전문 업체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에 새로 문를 열은 정형외과 바닥청소를 다녀왔습니다. 준공청소가 마무리된지 3개월이 지나 바닥에는 묻은때가 쌓이기 시작하여 바닥왁스코팅를 의뢰 하셨습니다. 자그럼 블로그 포스팅 시작 합니다. 병원 내부 바닥청소전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바닥왁스 코팅이 마무린 후 이상 고고크린 병원 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보다많은 포스팅과 작업사진를 만나보실려면 고고크린 대표 블로그 방문해보세요!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

포천사무실청소- 물역류 사무실바닥청소 《동두천사무실청소,양주사무실청소,포천사무실청소,연천사무실청소,의정부사무실청소,남양주사무실청소,파주사무실청소,고양사무실청소,일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포천에 위치한 사무실이며 물이 역류되어 조금한사무실이 6개정도 있는데 바닥에 물를 제거한후 바닥청소를 의뢰 하셨습니다. 자그럼 청소 전후비교 포스팅를 시작 합니다. 긴급으로 사무실에 도착해서보니 사무실에는 많은 물이 차있는곳은 발모까지 역류가 되어 있었습니다. 바닥를 보니 흙탕물도 좀보이고요! 이쪽 사무실은 역류가좀 들되었네요 고고크린은 어떤청소든 가능하며 이미 많은 고객분들의 입소문를 통해 인정를 받고 있습니다. 긴급청소 항상가능하니 청소가 필요하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역류한 물를 제거한후 바닥청소를 마무리한 가까이 찍은 사진 입니다. 오늘 관계자분들이 청소가 마무리될때에 오셔서 사진이 많지가 않네요 그래서 몇장만 올려 봅니다. 이상 고고크린 긴급청소 포..

남양주 바닥청소(공장 자재창고 바닥청소) [내부링크]

품질시스템으로 365일 창고청소가 있다면 어디든 달려가는 청소대행전문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공장자재창고 바닥청소다녀왔습니다. 자재창고이다보니 청소관리가 잘안되는곳이다보니 자재창고문를 열면 너무바닥를 보면 어수선해보인다고 관계자분들은 바닥청소만 의뢰를 하셨습니다. 자그럼 오늘 공장창고 바닥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자재창고이다보니 흙먼지사이로 타이어자극도보이고 그러다보면 바닥에는 기름때도 한층 오염이 되어 있습니다. 바닥에 흙먼지를 제거하고 폴리싱기계로 작업이 진행되는데요! 바닥면적이 크면 탑승식이나 보행식 으로 바닥청소를 진행하는데 오늘 면적이 크지않아 에폭시 바닥세척제와 폴리싱기계로 세척를 하고 물청소와 린스작업으로로 마무리를 합니다. 그전에 물건를 놓은 자극때문은 어쩔수가 없고요! 흙먼지등..

포천바닥청소복도(공용부바닥청소,바닥왁스코팅) 포천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철저한 품질시스템으로 다양한청소! 어떤청소든가능한 청소전문가 고고크린 입니다. 건물의 바닥재가 고급화 되어가고 있고 현대인들의 바쁘다보니 청소는 이제 전문적인 청소대행을 찾게 되는데 그만큼 청소대행 전문 업체가 많아 졌습니다. 바닥청소도 오랜 노하우을 갖고있는 업체! 오랜 시간 청소 서비스를 제공해온 업체를 선택하면 더욱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청소의 결과물이 좋게 되지요! 건물에 바닥이 깨끗해야 전체 건물쾌적해 보입니다. 이번에 청소현장은 포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공용부 5층 바닥왁스코팅 입니다. 전후 사진를 비교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공용부 바닥청소전 공용부 바닥청소전 가까이 찍은 바닥청소전 화장실 입구 바닥청소전 공용부 바닥청소 작업사진 공용부 바닥왁스코팅후 공용부 바닥청소후 바닥..

창고 물청소 동두천 양주 포천 연천 의정부 구리 남양주 가평 양평 파주 고양 일산 김포 부천 하남 용인 광주 이천 청소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파주에 있는 공장 창고 고압물청소 입니다. 공장창고를 인터넷 쇼핑물 물건를 보관할려고 창고를 임대 했는데 먼지등 오염물이 있어 청소 작업를 의뢰 하셨습니다. 그럼 공장창고 물청소 전후 비교 포스팅 시작 합니다. 먼지와 묵은때로 창고 전체가 오염도가 있습니다. 벽면은 묵은때가 많를 뿐더러 기름때또한 많습니다. 벽면은 고압물청소만으로는 이미 벽면에 흡착되어있는 먼지를 제거 할수가 없습니다. 샌드위치판넬에 맞는 중성세제를 도포하여 반응두고 물세척으로 마무리를 하게 됩니다. 물런 물세척에 앞서 전기콘세트는 겹겹히 보양은 필수고요! 창고 물청소전 전체 내부 입니다. 고고크린 현장 청소사진 입니다. 고고크린은 어떤청소든 가능하며 최적의 크리닝 시스템으로 청소결과가 좋은 ..

남양주바닥청소(조금한 사무실 바닥청소,바닥왁스코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품질청소를 중요하시하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남양주 세인트**사무실 평수는 조금한 사무실 입니다. 자그럼 사무실 바닥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기존 사무실 사용자측의 책상들이 모두 빠지고 비워지게 되면 전체적인 오염은 물론 책상과 파티션,의자등으로 스크래치등 오염이 생기게 됩니다. 바닥 오염제거 하는 사진으로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완벽하게 청소 하려고 노력 합니다! 판교 사무실 바닥 청소! 그리고 바닥왁스코팅 제대로 하는 고고크린 입니다!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된 사무실 입니다. 사무실이 바닥왁스코팅를 하므로서 더욱 내부가 쾌적해 보이네요! 바닥왁스코팅를 하면 바닥재의 수명이 늘어나고 청소 이후에도 오랫동안 깨끗한 상태 유지가 가능해요. 항상 바닥청소를 하면서 느끼는 점은 청소는 ..

남양주바닥청소-빌딩 복도 바닥청소 .바딕왁스코팅(동두천바닥청소,양주바닥청소,포천바닥청소,연천바닥청소,파주바닥청소) [내부링크]

종합청소 전문업체 "고고크린"입니다 경기 서울 인천 강원도 에서 가장 많은 축적된 경험과 실무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청소 전문업체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청소현장은 남양주 진접 건물 복도 (공용부) 바닥왁스코팅 입니다. 작업인원 5명 작업소요시간8시간 자그럼 고고크린 포스팅 올립니다. 복도 공용부 바닥 청소전 가까이 찍은 바닥청소전 바닥에는 많은 스크레치와 북은때오염으로가득! 바닥재질에 따라 정도의차이가 있긴 하지만 제대로 관리 하지못할경우 바닥 전체를 다시시공 해야하는 안타까운 상황도 많이 발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바닥재질과 분석과 주위환경을 고려한후 그에맞는장비및약품등을 사용하여 재질고유의 특성과 광택을 살리고 오염물질을 제거하는것이 중요 합니다.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된 복도(공용..

연천바닥청소-상가바닥청소《동두천바닥청소,양주바닥청소,포천바닥청소,의정부바닥청소,구리바닥청소,남양주바닥청소,파주바닥청소,고양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들어 날씨가 더워지네요! 오늘 청소현장은 연천 오랫동안 비운 상가 바닥청소 입니다. 그럼 전후 비교사진 포스팅 시작 합니다. 오랫동안 비워둔채 창고로 쓰셨고 온갖 쓰레기 만발!! 바닥 전사진 바닥에 묵은때를 제거하기위해 약품도포후 반응를 보고 있습니다.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고고크린은 최적의 크리닝 시스템으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입소문를 통해 인정를 받고 있습니다. 어떤청소든 가능한 고고크린 입니다. 바닥청소가 마무리된 후 이상 상가 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

공장창고물청소《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남양주,파주,고양,일산,김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고고크린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연천 화학공장 바닥청소 입니다. 자그럼 청소 전후 올립니다. 바닥 청소전 화학약품이 바닥에 가득 여기까지 청소전 입니다. 고고크린 현장사진 고고크린은 최적의 크리닝 시스템으로 많은 고객분들의 입소문를 통해 인정를 받고 있으며 어떤청소든 가능한 업체 입니다. 바닥 청소후 공장내 작업환경을 청결하고 쾌적한 상태로 개선시키기 위한 작업으로 작업자의 건강과 기계장비의 수명을 연장하여 재산적 가치를 보존, 유지를 하며, 고고크린은 공장의 깔끔한 환경과 가치있는 공간를 만들어 경영진과 생산직원분들 모두에게 최상의 환경를 제공해드릴것를 약속합니다. 이상 고고크린 청소전후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

동두천주방청소(호프집주방청소,기름때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호프집를 인수를 하시면서 사장님께서 직접청소를 하실려다 엄두가 안나서 주방청소를 의뢰하셨습니다. 자그럼 전후비교 올려봅니다. 주방청소전 고고크린 작업사진 주방청소후 이상 전후 비교사진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

양주바닥청소《음식점 바닥왁스코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양주 덕정동 스시미뷔페 바닥왁스코팅 입니다. 자그럼 전후 비교 포스팅 시작 합니다. 음식점 바닥청소전 기름때와 이물질로 바닥이 오염 되어 있습니다.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바닥청소가 마무리된 바닥 기름때,이물질를 제거후 코팅를 해놓으니 바닥이 청결해 보이네요!! 이상 고고크린 음식점 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

남양주청소《물류창고 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청소대행업체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물류창고 바닥청소 전후비교 포스팅 올려 봅니다. 동두천동,유양공단,상수리,백석,고읍동,옥정동,광사동,입암리,운암리,석우리,가납리,덕정동,덕계동,장흥,지행,송내동,광암,소요.송우리,동교동,내산리,내촌면,가산면,설운동,소홀읍,상가청소,사무실청소,건물청소,매장청소,업소청소,어린이집청소,카페청소,학원청소,음식점청소,식당,구내식당,급식실,영북면,영중면,선단동,자작,관인면,크린룸,HCCP인증청소,식품회사,화학공장,사료공장,가구공장,실험실,판넬청소,외부,내부,벽체,천정,구조물,유리창청소,고소,물탱크청소,아파트,빌라,전원주택,기숙사,펜션,리조트,모델,호텔,관사,별장,전곡,창수면,백의리,노래장,PC방,시트지제거,바닥본드제거,데코타일본드제거,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

《남양주청소업체》진접 매장 준공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진접 아웃도어 매장 준공청소 입니다. 자그럼 전후 비교 사진 포스팅 올려 봅니다. 공사가 막바지중인 매장 내부 먼지가 가득한 유리창 내부 청소전 청소후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선거,시트지제거,본드제거,장판본드,..

연천주방청소 (천정 후드청소 ) [내부링크]

안녕세요! 고고크린 오늘 청소현장은 ****의료원 주방(조리실) 후드청소및 천정청소 입니다. 청소전후 비교사진 올려봅니다. 천정청소전 후드청소전 또다른 후드청소전 후드필터 청소전 고고크린 현장 작업갤러리 천정청소후 후두청소후 후드청소마무리 또다른 후드청소 마무리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

《양주청소업체》천정 곰팡이 묵은때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종합청소대행 카페가 400평 인수를 하시고 카페에 식물등를 키우시며 온실카페를 하시기전 천정과빔등에 묵은때 곰팡이 녹등이 많이 있었고 작업인원16명 스카이 고소차 2대등으로 작업이 이루어 졌습니다. 자그럼 청소전후 비교 포스팅 시작합니다. 청소전 천정 곰팡이로 오염이된 청소전 여기까지 청소전 입니다. 고고크린 현장 작업갤러리 여기까지 현장 작업갤러리 입니다. 가까이찍은 청소후 이상 고고크린 천정청소 비교 포스팅 이었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

양주바닥청소-하수처리장 바닥청소《동두천바닥청소, 양주바닥청소,포천바닥청소,의정부바닥청소, 구리바닥청소, 남양주바닥청소, 파주바닥청소,고양바닥청소,일산바닥청소,김포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동두천 하수처리장 바닥청소 입니다. 그럼 바닥청소 전후 비교 포스팅 올립니다. 보일러실 바닥청소전 사무실 바닥청소전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보일러실 바닥청소후 사무실 바닥청소후 바닥청소는 청소범위와 재질에 따라 금액이 결정됩니다. 전문가의 친절한 전화상담과 무료방문견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고고크린 하수처리장 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

동두천바닥청소《고고크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환경를 만드는 사람들 고고크린 입니다. 이번청소 현장은 폐수처리장 바닥청소 입니다. 자그럼 비교사진 포스팅 올립니다. 바닥청소전 고고크린 현장갤러리 바닥 청소후 바닥왁스코팅이 마무리된 바닥 이상 고고크린 전후 비교사진 포스팅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

사우나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양천구에 있는 사우나 천정및 내부청소 현장 사진 입니다. 상가|건물|빌딩|공장| 쾌적한 공간으로 바꿔 드립니다. 어떤 청소 가능! 고객님이 원한다면 어떤청소든 OK! 이제 모든 청소 고민은 고고크린과 상담하세요! 어떤청소든 청결한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이상 사우나청소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

남양주주방청소(카페 주방청소 내부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 환경를 만드는 사람들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청소현장은 남양주 카페 청소 입니다. 자그럼 사진으로 청소전후 비교한번 해보세요! 청소전 고고크린 작업현장사진 청소가 마무리된 후사진 이상 카페청소 비교사진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

남양주바닥청소 [내부링크]

화재로 바닥이 그을림이 많은상태 그을림과 기름이 뒤엉켜 바닥이 오염이 심하네요 이곳도 마찬가지로 그을림과 기름때오염이가득 여기 까지 전사진를 보셨습니다. 고고크린 바닥 현장사진 MMA바닥 그을림를 제거해 놓은 바닥청소후 이상 그을림과 기름때를 제거한 청소후 입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

포천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정의달 5월이네요! 고고크린 오늘 청소현장은 포천 대진테크노파크 안에 사무실 바닥청소 입니다. 그럼 전후사진 포스팅 올립니다. 바닥 전사진 현장갤러리 바닥청소,코팅까지 마무린 후사진 이상 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선..

남양주 사무실 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남양주 진접 사무실 바닥청소 입니다. 자그럼 전후사진으로 포스팅 시작 합니다. 전 바닥사진 세척후 코팅한바닥과 안한바닥 바닥왁스코팅 까지 마무린된 사진 이상 사무실 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바닥청소가 궁금하시면 언제든 031-823-5515 로 전화주세요!! 홈페지 바로가기 www.gogohomeclean.com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

공장화장실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동두천 상패동 화장실청소 입니다. 그럼 화장실청소 전후 비교사진 올립니다. 좌변기 청소전 세면대 청소전 바닥청소전 소변기 청소전 고고크린 작업중 변기 청소후 소변기 청소후 세면대 청소후 바닥 청소후 오늘 공장 화장실 청소 전후 비교 해보셨나요! 이상 고고크린 현장 포스팅 마칩니다. 이제 고고크린이 품격있는 청소를 해드리겠습니다. 청소 비용 궁금중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경기도. 서울전체지역과 강원도.충남.충북지역 대부분을 전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문의전화 >> 031-823-5515 / 010-2144-9292 로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여러분의 산업시설 및 상업을 말끔하고 위생적인 공간으로 바꿔드리겠습니다. 동 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

바닥청소|양주 데코타일철거 [내부링크]

데코타일 철거전 상가 바닥입니다. 바닥제거기를 이용해 철거를 하고 있습니다. 데코타일철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선거,시트지제거,본드제거,장판본드,카페트본드,데코타일,아스타일,디럭스타일,전도타일,p타일,마루코팅,온돌,강마루,강당마루,..

동두천 바닥청소 [내부링크]

오늘 청소현장은 동두천동에 위치한 공장 사무실.식당.회의실등 바닥청소 입니다. 자그럼 전후사진 올립니다. 식당 바닥청소전 가까이 찍은 바닥청소전 회의실 카페트 청소전 카페트 작업준비중 고고크린 작업갤러리 식당 바닥청소후 회의실 카페트 청소후 바닥청소 카페트청소 궁금중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http://www.gogohomeclean.com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

바닥청소 | 사무실 바닥본드제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사무실 바닥본드제거후 바닥왁스코팅 입니다. 사무실에 카페트를 바닥마감재로 쓰셨다가 카페트를제거후 본드가 있다보니 본드제거를 의뢰 하셨습니다. 바닥본드제거전 입니다. 신발를 신고가니 끈쩍 거림이 아직도 많네요! 바닥에 오염도 많은 편이고요! 작업은 기계작업과 수작업를 병행하며 반복작업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본드제거후 바닥왁스코팅 까지 마무리된 바닥입니다. 바닥에 많은 변화가 생겼지요! 장판.데코타일.카페트철거후 본드제거는 고고크린에 언제든 상담가능하니 전화주세요!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

창고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양주 산북동 창고물청소 다녀왔습니다. 전후사진 올려봅니다. 청소 전사진 청소 작업사진 청소후사진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크리닝 시스템으로 고객만족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이상창고물청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노원.구리.남양주.가평.춘천.파주.고양.일산.김포.부천.하남.청소대행업체

공장창고물청소 [내부링크]

오늘 고고크린 현장포스팅은 고양 덕양구에 위치한 가방제조회사 창고물청소 입니다. 가방를 보관할려고하니 먼지가 있어 물청소를 의뢰하셨습니다. 현장작업 갤러리 청소 전사진 현장작업갤러리 청소후 사진 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노원.구리.파주.고양.문산.금촌.덕양구.일산.김포.부천.청소대행업체

포천바닥청소 사무실바닥왁스코팅 [내부링크]

사무실에 처음 입주하였을 때에나 오랜 기간 사용하고 있을 때! 청소에 자연스레 신경이 쓰이게 되는데요. 가벼운 청소라면 혼자 할 수 있겠지만, 사무실의 바닥청소는, 전문대행업체를 찾기 마련 인데요! 사무실청소 바닥왁스코팅은 고고크린이 있습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포천 자작동 대진대학교 바로 밑에 자리 잡고 있는 대진테크노파크 사무실 바닥왁스코팅 입니다. 관계자분들은 기존사무실에 있던 회사가 이사가고 회사가 입주하기전에 바닥청소를 의뢰 하셨습니다. 자그럼 포스팅 시작 합니다. 청소전바닥 청소현장 갤러리 청소후바닥 바닥왁스 코팅를 하므로서 바닥관리가 수월해주고 바닥에 인테리어 효과는물론 바닥재의 수명이 오래간다는것 모든것이 1석2조 입니다. 바닥청소 | 바닥왁스코팅 | 바닥본드제거 이제 고고크린이 ..

공장천정벽면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오이지를 만드는 공장 천정 벽면 묵은대청소를 다녀왔습니다. 자그럼 포스팅 시작 합니다. 청소전 청소 전후비교사진 청소 전후비교사진 청소 전후비교사진 청소 현장 갤러리 청소후사진 이상 공장 천정 벽면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더많은 청소포스팅를 보실려면 고고크린대표 블로그를 방문 하시면 만나보실수가 있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

양주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오늘은 양주 북부동물 위생시험소 바닥왁스코팅 입니다. 신축건물에 바닥를 시공하고 코팅를 의뢰한 현장 청소전후 입니다.

천정 묵은때청소|동두천 양주 포천 연천 의정부 구리 남양주 파주 고양 일산 김포 청소대행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고고크린 오늘 현장 작업사진은 온실카페청소 입니다. 평수는 400평 정도 큰온실카페 이며 천정 를 페인트 칠를 하기전 청소의뢰를 하셨습니다. 스카이3.5톤 2대 작업인원 16명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천정청소 | 고압물청소 이제 고고크린이 품격있는 청소를 해드리겠습니다. 청소 비용 궁금중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경기도. 서울전체지역과 강원도.충남.충북지역 대부분을 전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문의전화 >> 031-823-5515 / 010-2144-9292 로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여러분의 산업시설 및 상업을 말끔하고 위생적인 공간으로 바꿔드리겠습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

양주공장창고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양주 산북동 위치한 공장 창고 이사후 청소 입니다. 자그럼 오늘 작업포스팅 시작 합니다. 1층 청소전사진 2층 청소전사진 현장청소갤러리 2층 청소후사진 1층 청소후사진 이상 공장창고 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원목마루,강화마루,우드타일,목재바닥,수입바닥재,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

화장실청소 [내부링크]

김포 공장 화장실 청소 전후사진 공장입구 화장실 청소전 공장입구 화장실 청소후 벽면 청소전후 오랫동안 방치된 화장실 청소전 오랫동안 방치된 화장실 청소후 카테고리 이동고고크린대표블로그 검색 MY메뉴 열기 청소갤러리 공장창고 고압물청소|동두천 양주 포천 연천 의정부 노원 구리 남양주 가평 파주 문산 금촌 고양 덕양구 일산 김포 부천 하남 크린마스터 2018. 4. 9. 23:59 통계 본문 기타 기능 공장청소 공장창고청소 공장물쳥소 이제 고고크린이 품격있는 청소를 해드리겠습니다. 청소 비용 궁금중이 있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경기도. 서울전체지역과 강원도.충남.충북지역 대부분을 전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문의전화 >> 031-823-5515 / 010-2144-9292 로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

바닥청소김포사무실 바닥왁스코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택배 회사 사무실 바닥청소 입니다. 자그럼 포스팅 시작 합니다. 바닥청소 전사진 바닥청소 현장갤러리 바닥청소 후사진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선거,시트지제거,본드제거,장판본드,카페트본드,데코타일,아스타일,디럭..

김포바닥청소 택배회사 기사대기실 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김포 고촌동 CJ 대한통운 강서지점 기사대기실 바닥청소 다녀왔습니다. 자그럼 바닥청소 포스팅 시작 합니다. 청소전 기사대기실 바닥 전체 청소전 바닥 책상 청소전 바닥 입구 통로 청소전바닥 바닥청소앞서 바닥에 깔려 있는 전선이나 책상밑에 쓰레기등 먼지등를 제거해 바닥청소에 차질이 없게 작업를 준비하게 됩니다. 먼저 바닥오염도를 제거하기 위해 바닥재질에 맞는 약품를 선택 도포후 반응를 보고 바닥광택기이용해왁싱를 해주게 됩니다. 바닥왁싱를 통해 바닥묵은때를 제거후 반복린스를 통해 바닥에 남아 있는 습기등를 제거후 왁스코팅를 하게 됩니다. 왁스코팅이 마무리된 전체 바닥 책상 주변 오염도를 제거한후 코팅이 마무리된 바닥 왁스코팅이 마무리된 통로바닥 청소견적이 있다면 들러 전용..

의정부바닥청소 정형외과 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믿음직한 청소대행전문 업체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에 새로 문를 열은 정형외과 바닥청소를 다녀왔습니다. 준공청소가 마무리된지 3개월이 지나 바닥에는 묻은때가 쌓이기 시작하여 바닥왁스코팅를 의뢰 하셨습니다. 자그럼 블로그 포스팅 시작 합니다. 병원이 준공 한지 3개월이 지난 바닥 입니다. 깨끗하고 청결해야 할 병원! 바닥오염이 되기전에 바닥청소업체 고고크린 깨끗한바닥를 만들어드려야 되겠지요!! 바닥청소전사진를 보시고 있습니다. 병원바닥청소~병원바닥왁스 뿐 아니라 사무실바닥청소 사무실바닥왁스 작업 또한 고퀄리티의 품질만을 고집한답니다~^^ 마루,목재,장판,데코타일,아스타일,디럭스타일,P타일,포세린타일,도끼다시,테라조,대리석,카페트,화강석 바닥왁스코팅,바닥본드제거,연마광택등 바닥청소궁금..

동두천 (주)태*포리마 식당바닥청소 회의실 카페트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끗한환경를 만드는 사람들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 작업현장은 동두천 공장 사무실,연구실동 식당청소및 회의실 바닥카페트청소 입니다. 사무실 바닥청소 전후는 사무실 직원이 있던관계로 없네요! 자그럼 포스팅 시작 합니다. 식당 바닥 전사진 회의실 카페트청소전 고고크린 청소작업갤러리 식당 바닥청소후 회의실 바닥청소후 이상 고고크린 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더많은 갤러리 포스팅를 보실려면 고고크린 대표블로그를 방문하세요!! 원목마루,강화마루,우드타일,목재바닥,수입바닥재,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

회사사무실바닥청소 동두천,양주,포천,연천,의정부,노원,구리,남양주,파주,고양,일산,김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청소현장은 김포 사무실 바닥청소 입니다. 바닥청소 포스팅 전후사진 입니다. 현장갤러리,동영상 포스팅를 더만나보실려면 사진 아래 고고크린 대표 블로그를 방문 해주세요!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탁실,공조실,창고,지하실,선거,시트지제거,본드제거,장판본..

카페청소 주방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청소현장은 남양주 카페 청소 입니다. 자그럼 카페청소 전후 사진 포스팅 시작 합니다. 청소전 상태 입니다. 고고크린 현장 작업사진 입니다. 청소가 완료된 카페 입니다. 더많은 현장 포스팅를 보실려면 고고크린 대표 블로그를 방문 해주세요!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인창동,인천,월미도,연안부두,아천동,지행동,소요산,송내동,광암동,중앙동,건물관리,청소용역,계단청소,정기청소,월청소,아파트,빌라,주택,기숙사,별장,모델,호텔,펜션,공용부,세..

건물외부유리창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현장은 동두천 생연동 중앙성모병원 앞약국건물 외부유리창청소 입니다. 건물은 4층건물이며 전면 외부 유리창청소만 의뢰를 하셨습니다. 자그럼 청소 전후 포스팅 시작 합니다. 멀리서 보니 안쩍 계단 난간대도 보입니다. 회사/아파트/상가건물/공장/특수공간 등 외부 유리창청소필요하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상담전화 031-823-5515 이상 동두천 건물외부유리창청소 청소 전후포스팅 마칩니다. 동두천,양주,포천,연천,철원,의정부,도봉구,노원구,은평구,중구,성북구,중량구,종로구,동대문구,강서구,강북구,관악구,양천구,구로구,금천구,동작구,마포구,하남시,용인,수원,평택,부천,가평,춘천,파주,문산,금촌,고양,덕양구,화천,김포,일산,동구,서구,강화도,수택동,교문동,구리,갈매동,토장동,..

포천바닥청소|전산실 바닥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 청소작업은 전자부품회사 전산실 전도성 재전방지타일 바닥왁스코팅 입니다. 바닥왁스코팅 전후사진 잘보셨나요! 항상최선를 다하는 고고크린이 되겠습니다. 이상포천바닥청소 포스팅 마칩니다.

의정부공장외벽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사무실건물외벽청소를 진행한 의정부 용현종소재 공장외벽청소 입니다. 공장은 1년에 한번식 업체에 청소관리를 하다보니 공장외벽은 깨끗한편이 었습니다. 그래도 관계자분들은 청소를 저희 후기좋은 업체에 고고크린에 진행를 해달라 하셨습니다. 오늘 전사진은 없고 후사진만 올려 봅니다. 오늘작업은 스카이로 작업를 진행 합니다. 작업은 안전하게 진행되고요! 렉산및 공장외부에오염,묵은때를 꼼꼼하게 청소해나갑니다. 유리창 방충망도 깨끗하게 청소해나가고~ 공장건물 외벽은 단순한 건물을 보하하는 차원이 아닌 기업의 이미지와 건물의 자산가치를 나타내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희 고고크린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통한 인적,물적 시스템 프로그램을 가동화여 최적화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무리가 다되었네요! ..

남양주건물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고크린 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국립수목원내 건물 공사후 내부청소 다녀왔습니다. 전사진은 몇장못찍었네요! 작업사진과 후사진만 올려봅니다. 아침 8시에 현장도착 비가 새벽부터 계속오고요! 작업은 2층 부터 진행됩니다. 꼼꼼하게 각자의 역활에 맞쳐 청소가 진행되는데요! 계단에 분진등도 깨끗히 청소해나가고요~ 계단 난간대 유리도 꼼꼼하게 닦아나가고요! 벽면페인트칠를 하면서 떨어뜨린 페인트,타일공사를하면서 발라놓은 백시멘트를 청소하고 있네요! 유리창청소전 안보이는곳에 벌레사체 페인트잔여물이 있어 제거및 청소를 하고요~ 마지막으로 바닥왁싱를 진행합니다. 청소비교사진 몇장 못찍었지만 올려봅니다. 2층청소후 계단청소후 난간대 유리청소후 내부바닥청소후 유리창청소후 이상 남양주 수목원 건물청소 현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