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umi-king의 등록된 링크

 gogumi-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피칸 효능은?! (+ 오하루 견과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피칸 효능 및 오하루 견과류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견과류가 여러 가지로 몸에 좋다는 사실은 이미 모두 알고 계실 거예요. 하지만 견과류는 종류마다 효능도 다르고, 하루 섭취량이 정해져 있어..

서리태 부작용은 뭘까? 중년이라면 결코 거절할 수 없는 존재! [내부링크]

서리태 부작용 및 서리태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한때 이영자 씨가 방송에서 '서리태 콩물'을 소개하면서 크게 알려졌었죠~~ㅎㅎ 사실 저도 그때 서리태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검은콩은 다 같은 검은콩..

멸균우유와 일반우유 차이, 생각보다 능력 많은 우유! [내부링크]

멸균우유와 일반우유 차이 알고 계신가요~? 우유는 여러 가지로 몸에 좋고,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즐겨마셔요. 또, 용도도 너무나 다양해요. 전에는 우유에 있는 유당을 소화 못하는 분들은 마시지 못했지만 요즘..

카카오닙스 카페인, 신의 열매도 안 맞는 사람은 있다! [내부링크]

카카오닙스 카페인 및 카테킨 성분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카카오닙스는 초코향이 나면서 다이어트와 노화방지에 큰 효과가 있어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이런 효능은 바로 카테킨 성분 때문이에요~! 한..

아마란스 효능, 나만 몰랐던 이야기.. [내부링크]

아마란스 효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마란스, 렌틸콩, 병아리콩, 퀴노아가 들어있는 곡물 세트를 선물로 받았어요^^ 다른 것들은 알고 있던 건데.. 아마란스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아마란스 효..

캐모마일 차 부작용 체크하고 꿀잠 자세요! [내부링크]

캐모마일 차 부작용 및 잠 잘 오는 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잠 잘 오는 차로 알려진 캐모마일 차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수면을 유도해주는 호르몬인 멜라토닌과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시켜서 불면증 해소에 도움..

엘더베리 효능, 감기 예방에 좋은 '기적의 치료제' [내부링크]

엘더베리 효능에 대해 정리해봤어요. 다들 엘더베리를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엘더베리 효능에 대해 알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이웃님들께 엘더베리 및 엘더베리 효능을 공유하려고 해요 이 시기에 엘더베리..

브라질 너트 부작용, 머리카락이 빠질 수 있다!? [내부링크]

브라질 너트 부작용에는 뭐가 있을까요? 셀레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브라질 너트는 강한 항산화 작용을 해서 암을 예방하고, 노화를 방지하며, 혈관 질환 및 쾌변에도 효과가 있어요. 그래서 죽기 전에 꼭 먹어야..

야콘의 효능과 부작용 알려드릴게요! (야콘의 효능) [내부링크]

야콘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저는 야콘 하면 1박 2일에 나왔던 할아버지가 생각이 나요.^^ 퀴즈에서 '약혼'을 '야콘'으로 설명했던.. ㅎㅎ 야콘은 아삭하고, 단맛이 있어서 '땅 속의 배'라고 불리..

아사이베리 부작용 없이 피부 관리 하기! [내부링크]

아사이베리 부작용에는 뭐가 있을까요? 아사이베리는 슈퍼푸드 중 하나로 피부 건강에 탁월한 성분들이 많아서 여러가지 미용 제품에 들어가고 있어요. 또, 많은 분들이 아사이베리 분말이나 주스로 드시면서 건강..

송로버섯 효능, 왜 이렇게 비싼 걸까? [내부링크]

송로버섯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송로버섯은 흔히 트러플이라고 불리며, 엄청나게 비싼 식재료로 알려져 있어요. TV 보면, 연예인들 집 냉장고에 송로버섯이나 트러플 오일 같은 것들이 많이 있죠~ㅎㅎ 그..

만가닥 버섯 효능, 쫄깃한 식감도 최고! [내부링크]

만가닥 버섯 효능 및 만가닥 버섯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다들 만가닥 버섯 드셔 보셨나요? 얼마 전 버섯을 사러 갔다가 만가닥 버섯을 우연히 사게 되었어요. 느타리버섯처럼 생겼는데, 느타리보다는 좀 더..

쑥 캐는 시기,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쑥 캐는 시기 및 쑥 효능에 대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봄이 되면 쑥이 많이 나는데, 쑥 캐는 시기는 언제가 적당할까요? 빨리 캐면 쑥이 너무 작고, 쑥 캐는 시기가 늦으면 너무 질겨서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그..

팥물 칼로리는 0일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이유! [내부링크]

팥물 칼로리는 어느 정도 될까요? 팥물을 먹으면 독소도 빠지고, 살도 빠진다고 해서 저도 몇 번 사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ㅎ 그렇다면 팔물 칼로리는 없는 걸까요? 그리고 팥은 여러 가지 효능이..

우엉차 하루 섭취량, 많이 마시면 살이 빠질까? [내부링크]

우엉차 하루 섭취량은 어느 정도가 좋을까요? 우엉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엉차는 변비에 좋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마시고 있는데, 그중에는 우엉차를 물 대신 마시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모든 차가 그..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 살만 빠지는게 아닙니다! [내부링크]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게요. 다들 보이차 좋아하시나요? 보이차는 기름기 많은 음식을 먹고 나서 마시면 좋다고 해서 저도 자주 마시는 차예요. 그런데 그런 보이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는 자세히..

고카페인 부작용, 현대인의 필수 체크사항 [내부링크]

고카페인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카페인은 30살이 넘으면 달고산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섭취하고 있어요. 카페인은 커피, 녹차, 그리고 콜라까지 우리가 자주 마시는 음료에 들어있어..

도다리 효능, 우리 몸에서 중요한 '이곳'에 좋아요. [내부링크]

도다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봄 도다리~ 봄 도다리~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죠.^^ 봄 도다리는 가을 전어와 같은 존재예요. 가을엔 전어를 먹어줘야 하는 것처럼 봄에는 도다리 효능이 특히 뛰어나기 때문..

파프리카 효능 부작용은?! 색깔별로 다른 효과가 있다.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두들 파프리카 좋아하시나요? 파프리카는 알록 달록 색깔도 이쁘고, 영양가도 풍부해서 많은 사람들이 챙겨먹고 있습니다. 파프리카 효능은 색깔별로 모두 다르다..

브로콜리 씻는방법, 손질은 어떻게 하는 걸까? [내부링크]

브로콜리 씻는방법 및 브로콜리 효능에 대해 공유할게요. 브로콜리는 빽빽하게 붙어있어서 세척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운데요, 먼지랑 농약을 잘 제거할 수 있는 브로콜리 씻는방법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브..

케일 효능과 부작용, 아무리 좋아도 이런 사람은 피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케일 효능과 부작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썼던 글들에 케일 효능이 조금씩 소개됐었는데요, 은근히 케일 효능이 많았었죠? 오늘은 케일 효능 뿐만 아니라 부작용까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케일 효능과..

샐러리 주스 부작용, 제대로 먹어야 더 몸에 좋아요~! [내부링크]

샐러리 주스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샐러리 효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주스로 섭취를 하는데요, 샐러리 주스 부작용을 간과하시면 오히려 몸에 해로울 수 있어요. 그래서 반드시 샐러리 주스 부작용을 확인..

고지혈증 약을 중단하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고지혈증 약을 중단하면 안 될까?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 겁니다. 하루에 한 번씩 평생 먹어야 하니까요.. ㅜㅜ 제 주변에도 고지혈증 약을 드시는 분이 계시는데,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들도 먹고, 어느 정도 괜찮..

결막염에 좋은 음식 챙겨서 눈 보호해요~~ [내부링크]

결막염에 좋은 음식에는 뭐가 있을까요? 결막염은 쉽게 말하면 눈병이라고 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에 감염돼서 생기기도 하고, 알레르기 반응으로 나타나기도 해요. 결막염은 생각보다 흔하게 발생하며, 다들 한..

꾸지뽕 열매의 효능과 먹는 방법, 여성분들은 무조건 봐야함 [내부링크]

꾸지뽕 열매의 효능과 먹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름이 꾸지뽕이라서 처음에 사투리인 줄 알았는데, 정말 꾸지뽕 나무가 이름이었어요. 꾸지뽕이 몸에 좋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꾸지뽕 열매의 효능과 먹..

대나무 죽순 효능, 뭘 해먹어야 좋을까? [내부링크]

대나무 죽순 효능 및 죽순 요리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봄이 제철인 대나무 죽순 효능 및 죽순 요리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대나무 죽순 효능 및 죽순 요리..

영덕 대게 효능, 대게 이름이 다 다른 이유는? [내부링크]

영덕 대게 효능 및 대게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게 조형물에, 대게 모양 빵까지 있는 영덕 대게 효능은 어떤 게 있을까요? 맛있는 만큼 영덕 대게 효능도 뛰어날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대게를 먹으러..

레몬청 만들기 숙성기간, 꼭 먹어야 하는 것 [내부링크]

레몬청 만들기 숙성기간에 대해 알아볼게요. 레몬은 비타민C가 풍부해서 면역력과 피부미용, 다이어트에 좋아요. 하지만 레몬은 너무 셔서 일반인들은 생과로 먹기 힘들죠..(저도 못 먹음ㅠㅠ) 그래서 청으로 만들..

바지락 맛있는 시기, 어떻게 먹으면 맛있을까? [내부링크]

바지락 맛있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바지락은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우리가 비교적 자주 먹는 조개 중 하나예요. 그리고 바지락 맛있는 시기가 되면 아이들과 함께 서해 쪽으로 바지락 잡기 체험을 하러 가기..

눈이 침침하고 피곤한 증상, 폰을 안볼 수 없다면? [내부링크]

눈이 침침하고 피곤한 증상 많이들 겪으실 겁니다. 눈이 피곤하면 굉장히 불편하죠.. 그래서 눈이 침침하고 피곤한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되는 루테인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루테인과 눈이 침침하고 피곤..

콜리플라워 먹는법! (놀라운 진짜 정체) [내부링크]

콜리플라워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순간 마트에 등장했고, 하얀 브로콜리같이 생겼지만 콜리플라워 먹는법은 왠지 찾아봐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 하얀 브로콜리로 불리는 콜리플라워 먹는법은 초..

4월 제철 수산물 먹고 활력을 찾아보자(+ 잠도 깨고) [내부링크]

4월 제철 수산물에는 뭐가 있을까요? 봄이되면 잠이오고, 식욕도 떨어지고.. 춘곤증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건 우리몸이 계절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이럴 때 활력을 찾는..

생리통 심할때, 진통제가 아닌 영양제를 먹어보자.! [내부링크]

생리통 심할때 여성분들은 진통제로 버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진통제를 계속 먹으면 효과도 떨어지고, 몸에도 좋지않습니다. 이제는 진통제가 아닌 영양제를 먹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생리통 심할때 오메가..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증상, 내 몸의 방어능력을 판단해보자. [내부링크]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증상 및 면역력 강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코로나에 걸리기도 쉽다고 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만약 그렇다면 면역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