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hj의 등록된 링크

 goh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영웅문 스탑로스 설정방법(자동매수매도) [내부링크]

단기매매를 주로 하시는 분들이 꼭 알아야 할 한 가지 기능이 있다. 바로 스탑로스 기능이다. 특히, 이 기능은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필수적으로, 이 기능을 잘 사용할 수 있다면 일하는 동안에는 노동 수익을 벌면..

인력사무소 노가다 일당 얼마일까 [내부링크]

길을 가다보면 'ㅇㅇ인력'과 같이 허름한 곳에 인력사무소가 위치한 것을 본 적이 있으실텐데요. 이곳은 건설현장 등에 일용직 일자리를 알선해주는 '일용직 중개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노가다로 일당이 필..

키움증권 영웅문(PC, 모바일) 볼린저밴드 설정방법 [내부링크]

키움증권 영웅문에서 볼린저밴드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볼린저밴드를 투자의 지표로 활용하시는 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볼린저밴드, RSI 등등 각종 보조지표를 많이 활용하여 매..

구직촉진수당 온라인 신청방법 및 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가 2021년부터 취성패(취업성공패키지)에 이어 또하나의 청년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취업경험이 있는 사람은 물론이고 취업경험이 없는 사람들까지도 망라하여 구직활동을..

잡주매매로 누구나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대표적인 대한민국 대표 우량주 하면 삼성전자가 떠오르실겁니다. 이렇게 우량주에 중장기로 투자하는 방법은 매우 바람직한 투자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우량주 매매의 경우 한번 매매사이클이 꼬이게 되..

샀다하면 반등하는 주식 바닥 잡기 [내부링크]

바닥이라 생각하고 매수버튼을 누른 종목들이 지하실을 향해 가는 것을 수도없이 많이 경험해 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느낌상 모양이 바닥이라 생각하고 들어간다면 십중팔구는 물려서 지하실 구경을 할 수 밖에..

영웅문 시간외 단일가 거래방법 [내부링크]

시간외 단일가가 다음날 주가에 미치는 영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특히, 장마감후 공시 등이 많이 발표되는 관계로 시간외에서 상하한 제한 10퍼센트까지 등락이 심심찮게 일어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영웅문 매매마크 보고 차트복기하자 [내부링크]

키움증권 영웅문과 영웅문S 우리 개미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주식시장 도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블로그나 유튜브 보시면 내가 샀던 지점과 팔았던 지점을 정확히 표시해주는 기능이 있죠. 해당 기능에 대해 알..

윤석열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구성 및 발탁인물 [내부링크]

윤석열 후보가 제20대 대통령으로 당선 확정되었습니다. 이제 당선인 신분으로, 5월 10일 취임 전까지 60일동안 국정의 판을 짜기 위해 구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문재인 대통령 퇴임 전까지 대통령직인수위..

삼부토건 주가 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부토건(001470) 주가 흐름과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20대 대통령으로 윤석열 후보가 당선되면서, 관련주들이 줄줄이 급등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윤석렬 인맥주는 대선 6개월 이전부터 급등세를 보여왔..

보성파워텍 주가 전망 급등가능성 [내부링크]

보성파워텍(006910) 주가가 급등함에 따라 향후 주가전망과 급등가능성을 짚어보고자 합니다. 보성파워텍은 원자력 관련주로서 정부정책 등에 주가가 큰 영향을 받아왔는데요. 문재인정부가 탈원전 정책을 시행하..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Toss)로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부지원금 놓치지 않도록 한눈에 보는 서비스가 토스(Toss)에서 제공되고 있는데, 이용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새롭게 생겨난 정부지원금 등이 있는데, 몰라서 못받는 경우가 엄청 많은 것으..

알바몬 이력서 양식 작성하는 방법(다운로드) [내부링크]

알바몬에서 좋은 일자리를 발견하고 기쁜 마음에 지원해야겠다 마음먹은 적 있으실텐데요. 막상 지원하려고 보면 어떻게 지원해야할지 두렵고, 불친절한 알바몬에 나쁜 마음만 생기기도 합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

엄나무순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 생각나는 향긋한 봄나물 종류 중에서도 엄나무순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특이한 향이 있어, 호불호가 다소 갈리는 편이지만 한번 입맛을 들여놓으신 분들은 매번 봄마다 질좋은 엄나무순을 구해먹기..

전기 오토바이 보조금 받고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온실가스 감축과 대기질 개선 이라는 세계적인 추세와 맞물려 우리 정부에서도 전기 오토바이의 보급대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따라서 전기오토바이 구매자를 대상으로 보조금을 지원하는 정책을 실시하고..

청년희망적금 대상자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은 말 그대로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고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기획된 상품입니다. 주식투자, 코인투자도 많이 하지만 위험자산인만큼, 원금보장형 상품인 적금도 충분히 좋은 재테크 수단이 될 수..

주식 캔들 보는법(쉬운설명) [내부링크]

주식 초보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당장 눈앞의 수익이 아닌 기본의 이해입니다. 그중에서도 주식 캔들 보는법은 기초 중의 기초임에도, 이조차 이해하지 못하고 투자에 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식캔들..

장기이평선 매매하면 최소 잃지는 않는다 [내부링크]

오늘은 장기이평선을 이용하여 잃지않는 매매하는 방법을 소개드려 보도록 하겠다. 장기이평선을 이용할 뿐이지, 중기투자나 장기투자만을 소개하는 것은 아니기에 얼마든지 스윙매매 등에 활용이 가능하다 주식..

보험 관련주 분석 - 금리인상 수혜주 [내부링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갈등상황이 극에 치달으며 무력충돌이 벌어지면서 안전자산으로의 자금이동이 활발히 이뤄졌다. 위기가 해소된다면 다시 주식이나 코인 등의 위험자산으로 자금이 다시 들어오겠지만, 상황..

교통사고 합의금 1주 입원에 200만원 받은 방법 [내부링크]

흔히 일어나는 경미한 교통사고들은 나에게도 언제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사고가 나서 알아보면 이미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미리 알아둔다면 사고현장에서 최선의 선..

개인워크아웃 개인회생 어느것이 더 유리할까 [내부링크]

감당하기 힘든 빚이 생긴 경우 구제받을 수 있는 방법중 가장 떠올리기 쉬운 것이 바로 개인회생입니다. 이때 발생하는 비용은 정말 한두푼이 아니기에 더더욱 고민되는 것이지요. 오늘은 개인회생을 진행하려는..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제도 3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인생 살다보면 한번쯤 실수를 하게 됩니다. 금전적인 것과 관련되어있다면, 빚으로 인해 굉장히 어려운 상황에 놓일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제도는 빚이 많아 정상적으로 상환이 어려운 분들께 상환..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불과 몇년 전만 해도 없던 근로장려금이라는 제도가 최근 몇년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연착륙하는 모습입니다.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이 이번 상반기중에 다가오는만큼, 신청자격, 신청기간, 신청방법 등을 미리 알아..

문화누리카드 신청방법 및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려운 형편이신 분들께는 사실 먹고사는게 바쁘다 보니, 문화 예술 분야에서의 지출을 한다는게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이로인해 문화격차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막기 위..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TOP6 [내부링크]

취업문이 바늘구멍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각종 구인구직사이트를 다 돌아다녀도 한군데 합격하면 정말 잘했다는 말이 나올정도의 구직난입니다. 코로나19의 여파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기축통화국 장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선후보 토론회에서 우리나라를 기축통화국으로 만들겠다고 발언한 후보가 있습니다. 기축통화라는 용어도 생소하신 분들이 많기에, 오늘은 기축통화란 무엇이며, 기축통화의 역할 그리고 기축통화국이 되었을 때..

제페토 관련주 TOP4 [내부링크]

메타버스라는 개념이 생소한 개념임에도 불구하고, 네이버라는 우리나라 기업에서 일찌감치 제페토라는 플랫폼을 개발하여 선점한 상태입니다. 전세계 인구 2억명 이상이 가입하여 활동중이며, 앞으로 더 시장이..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방법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쉽사리 가라앉지 않으면서 자가격리 인원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가격리에 따른 피해 및 비용등을 분담하기 위해 정부에서 생활지원금 제도를 마련하여 지원하고 있는데요. 자가격리 방법의..

금투자 방법 및 사고파는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러시아 우크라이나 위기 등으로 국제정세가 매우 불안정한 시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안전자산으로 평가받는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투자방법을 물어보는 분들도 여럿 계십니다. 오늘은 금투자 방..

기업은행 청년희망적금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대상자 여부를 조회하셨으리라고 봅니다. 각 은행사마다 제공하는 예금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잘 알아보는 것은 필수이며, 그중에서도 각종 실적에 따라 우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