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itinit의 등록된 링크

 goitin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천원짜리변호사 넷플릭스 방영? [내부링크]

천원짜리 변호사 넷플릭스에서 보는방법! 천원짜리 변호사에 대해서 1. 천원짜리 변호사 넷플릭스에서 보는방법 요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바로 #천원짜리변호사 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익숙하지 않은 미국식 법정 드라마라서 더 흥미롭게 보게 되는 것 같아요. 게다가 주인공도 존잘..ᄒᄒ 혹시 안 보신 분들은 빨리 넷플릭스로 달려가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https://www.netflix.com/kr/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그리고 또 하나 알려드릴 정보는요~ "바로" 위 링크 통해서 접속하시면 넷플릭스 가입..

롯데리아X포켓몬스터 한정판 콜라보 인형!(feat.포켓볼도있어요!) [내부링크]

롯데리아X포켓몬스터 한정판 콜라보 인형! 드디어 때가왔다! 2022년 10월 28일 롯데리아와 포켓몬스터를 정식 계약하고 만들어진 콜라보! 기간 : 2022년 10월 28일(금) ~ 한정판매 구성 : 포켓몬스터인형(선택1) + 포켓몬스터 틴케이스 세트 구매시 인형을 9,900원에 살수있고 인형단품은 16,000에 구매 가능합니다. 너무귀엽습니다 인형에 자석이 내장되어있어 포켓볼위에 놔둘 수 있어요! 지역마다 상이하니 검색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아참! 유의사항 처럼 타행사 및 제휴카드 할인 중복 불가하며 L.POINT는 적립가능합니다. 한정행사 종료하기전에 어서 가서 포켓몬들을 잡아보세요!! 이제 4끼는 햄버거 세트로 먹어야겠네요!!! 아 너무귀여워요!!!! 늦기전에 빨리 출또오오오옹!!! 행사지점 ..

2023년 휴일은 며칠일까? [내부링크]

제2조공휴일 공휴일은 다음과 같아요. 2023년 휴일에 대해서 1.2023년 월별 휴일 기준 중위소득은 기초생활보장제도를 비롯하여 정부의 각종 복지정책사업에서 수급자를 선정하는 기준으로 사용됩니다.2023년 공휴일은 총 67일입니다. 그러나 주 5일제 직장인의 경우 토요일을 포함한 실제 휴일은 2022년 보다 2일 적은 116일입니다.2023년 휴일 및 공휴일수 대체공휴일 언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휴일 2022년도 어느덧 11월이 다가오고 10월은 얼마 남지 않았기에 재미 삼아 2023년을 미리 알아보았는데요. 2023년에는 코로나도 사라지고, 전쟁도 중단되어 22년보다 더 살기 좋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23년에는 2022년보다 실질적으로 쉬는 날이 줄어들어 다소 아쉽긴 합니다. 그렇다면..

아이알리미 서비스 가입 [내부링크]

학교나 학원 또는 어린이집 등 다양한 기관의 출입구에 센서가 인식되면 부모님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을 통해 알려 주는 기능입니다. 편리하게 아이들의 등하교원를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알리미 서비스에 대해서 1.아이알리미 서비스 사용방법 방학 중 방과 후 수업 및 도서관 활용 시에도 등·하교 알림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전송됩니다. 아이알리미 서비스 2023년 부모급여 신청방법으로는 다음복지로 공식홈페이지와 정부24에서 모두 할 수 있으며 인터넷을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주변 행복복지센터동사무소를 방문하여 신청을 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만약 2024년 이후 출생자의 경우에는 0세때 1년간 1천2백만원을 받고 1세가 되면 1년간 매달 오십만원씩 받아 총 6백만원을 지원받고, ..

2022 연봉 실수령액 표 정리본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2022 연봉 실수령액표 매년 초 직장인들의 관심사 중 하나 바로 ‘연봉’이다. 올해 내 연봉은 얼마나 오를까? 또 세금은 얼마나 뗄까? 하는 궁금증들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계산해도 답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바로 네이버 검색! “2022 연봉 실수령액” 을 검색하면 손쉽게 알 수 있다. 그렇다면 2021년 기준 최저임금 월급 182만 2480원 (주 40시간 근무 시 월 환산기준 209시간 적용) 으로 봤을 때 2022년 예상되는 실 수령액은 어떻게 될까? 미리 확인해보고 내년 계획을 세워보자! 1월 중순쯤 되면 슬슬 궁금해진다. 올 한 해 나의 연봉은 얼마나 올랐을까? 그리고 작년 대비 몇 퍼센트 정도 상승했을까? 물론 회사 사정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략..

금연어플 당신 근처는 안전한가요? (feat. 스마트폰 중독 예방) [내부링크]

금연어플 당신 근처는 안전한가요? 담배값 인상 후 벌써 몇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나라 흡연율은 OECD 국가 중 최상위권 수준이며 점점 더 높아지고만 있다. 그렇다면 정부에서는 왜 계속해서 담뱃값을 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흡연율이 줄어들지 않는 것일까? 바로 비흡연자들은 자신도 모르게 간접흡연 피해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길거리나 대중교통 내에서 나는 악취 또는 음식점 안에서 발생하는 연기만으로도 불쾌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게다가 어린아이에게는 치명적인 영향을 끼칠 수도 있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금연구역 안내 어플리케이션이다. 앱을 통해 해당 구역 및 장소에서의 흡연 여부를 알 수 있으며 더불어 과태료 부과 대상인지..

잠실종합운동장 주말 아이유 콘서트 [내부링크]

2022년 9월 17일과 18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가 열릴예정입니다. 이번 가수 아이유의 콘서트는 주말동안(17~18일) 약 12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수 있다고 예상합니다. 17~18일에 잠실종합운동장에서 2022 서울시민체육대축전 과 가수 아이유 콘서트 그리고 2022 프로야구 경기등이 개최 된다고 합니다. 많은 볼거리과 먹을거리가 있을꺼같아 내심 기대가 되는데요~ 12만명의 인파가 몰릴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주변 교통이 매우 혼잡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안전한 관람을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을 적극 권장해드립니다!

아이폰12 미니 쿠팡 사전예약 신청 iphone12 mini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0년 최대의 화재작 아이폰12미니(iphone12mini)가 드디어 2020년 11월 3일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이번 아이폰12 미니의 주요 이슈중에 하나는 바로 크기일텐데요. 아이폰SE 1세대보다 조금 크고 2세대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디스플레이 크기는 가장 크답니다. 아이폰12 미니(IPHONE12 MINI) 스펙 출고가격 64기가 - 950,000원 128기가 - 1,020,000원 256기가 - 1,160,000원 디스플레이 5.42인치 2340 x 1080 (476ppi) 슈퍼 레티나 XDR OLED디스플레이 세라믹 재질 스크린 일반 625니트 밝기 최대 1,200니트 밝기 AP 최대 1,200니트 밝기 애플 A14 바이오닉 전면카메라 1,2..

알토란 계란찜, 알토란 달걀찜 비법 공개 [내부링크]

알토란 계란찜, 알토란 달걀찜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달걀찜 간단한 비법 공개! 얼마 전 방영된 알토란 303회에서는 김하진의 특별레시피로 만든 알토란 계란찜이 나와 화제가 되엇습니다. 알토한 달걀찜은 어떻게 만드는지 비법을 알려드릴께요. 1. 알토란 계란찜 재료. 달걀 6개, 실파 4대, 청양고추 2개, 멸치육수 2컵 반, 고춧가루 1큰술, 멸치액젓 1큰술 , 맛술2큰술, 참기름 1큰술, 통깨 1큰술 2 만들기 달걀 6개를 깨서 볼에 넣는다. 달걀을 풀어 달걀물을 만든뒤 체에 내린다. 실파는 4대는 작게 송송 썬다. 청양고추 2개를 반으로 갈라 씨를 제거하고 얇게 채 썬다. 뚝배기에 멸치 육수 2컵 반과 고춧가루 1큰술을 넣는다. 멸치액젓 1큰 술, 맛술 2큰술을 넣는다. 간은 달걀물에 하지말고 육수에 간..

드라마 스타트업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전동킥보드 (TVN주말드라마) [내부링크]

tvN 주말(토,일) 드라마 ‘스타트업’이 방영 예정이다. 오는 10월 17(토) 첫 방송을 앞둔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청춘들의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다. 연출은 ‘호텔 델루나’ 오충환 감독, 극본은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가 썼다. 두 사람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다시 만났다. 극중 배수지(서달미 역)는 한국의 스티브잡스를 꿈꾸는 캐릭터이다. 가진 것은 없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스타트업을 시작한다. 서달미는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경력 부자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력한 생활력을 갖춘 인물이다. 수지의 두 번째 1롤 작품이다. 드림하이 이후 두 번째. 남도산(남주혁, 아역: 김강훈) : 삼산텍의 창업자이자 ..

코로나19 호날두 확진 축구업계 비상 [내부링크]

월드클래스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35)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포르투갈축구협회는 13일(현지시각) 호날두가 코로나19 양성판정을 보였다며 무증상 상태로 자가격리된 상태 라고 보도했다. 호날두는 무증상 상태로 언제 어떻게 코로나19에 감염됐는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유럽축구연맹(UEFA) 회원국 국가대표팀끼리 벌이는 국가대항 축구대회 네이션리그 참가를 위해 포르투갈 대표팀에 소집됐던 호날두는 확진 판정에 따라 즉시 선수단과 격리됐다. 이에 따라 14일로 예정된 스웨덴전에 출전하지 못 하게 됐다. 호날두는 지난 12일 프랑스와의 경기 이후, 동료들과 함께 식사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린 바 있다. 협회는 호날두를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이 이날 오전 코로나 검사를 받았고, 모..

스타벅스 할로윈 이벤트 비디비치 대란 [내부링크]

스타벅스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10월 20일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매우 특별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 (리틀위치 할로윈 라떼 리틀 위치 할로윈크림 프라푸치노 펌킨 할로윈 티 라떼)를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비디비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선착순 증정한다. 증정 개수는 1인 최대 2개로 제한이니 2인이상 가시면 최대 4개수령가능. 비디비치의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는 스타벅스 할로윈 패키지에 담긴 한정판 립스틱 키트와 아이섀도우 키트로 구성됐으며 둘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증정. 립스틱 키트에는 비디비치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96 다크 플럼)과 립스틱을 담을 수 있는 고급..

울산 화재, 울산 남구 삼환 아르누보 아파트 현재 상황 [내부링크]

2020년 10월 8일 밤 11시16분쯤 울산 남구 달동의 33층(삼환 아르누보) 주상복합 아파트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불은 건물 12층에서 발생해 강한 바람을 타고 위아래와 주변 롯데마트 옥상으로 번져 큰피해가 예상된다. 소방본부는 0시40분 현재 15명이 연기를 흡입해 인근 병원으로 옮겼다고 말했다. 지금 강한 바람으로 인해 진화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밤 11시쯤 불이 나자 주민 수백 명이 대피했다. 울산소방본부는 인근 소방서 소방력을 모두 동원하는 대응 2단계를 발령해 화재를 진압하면서 인명 수색과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건물 옥상에 대피해 있던 40여명의 주민들은 안전한 장소로 대피조처됐다. 구체적인 인적/물적 피해 현황에 대한 확인은 곤란한 상황이다. 요즘 주상복합이나..

어항 청소 이거 하나 면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다. 전동 사이펀 [내부링크]

골치아픈 어항청소 전동 사이펀 하나면 손쉽고 빠르게 깨끗해진 어항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생활을 한지 벌써 3개월차 어항 물잡이부터 물고기 사육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쓸께 어마어마 하죠? ㅠㅠ 저는 매번 물갈아주거나 물잡이가 잘못되면 어쩌나 노심초사 했죠. 사진만 봐도 믿음 뙇! 어느날 어항청소를 해야되서 인터넷 사이트를 찾던중 기막힌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그건 다름아니 전동 사이펀 수동따위와 비교 불가!!! 이거하나면 물고기 똥 걱정은 이제 안녕! 깨끗한 수조로 신나는 어항청소! 정말 신세계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아 너무 행복합니다! 제네카 전동 사이펀 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글쓴이는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채용 공고 평균연봉 [내부링크]

삼성 채용 공고 중 삼성전기 채용 소식이 드디어 나왔다. 삼성전기는 2020년 9월 29일 화요일부터 11일 일요일까지 렌즈 및 기판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삼성 채용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 한 뒤 입사지원서를 받아 알맞게 작성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 이후 면접, 채용 건강검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 발표시기는 별도 안내되며 근무 형태는 정규직으로 수원에서 근무하게 된다. 모집 직무 및 수행 업무·지원 자격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기는 지난 3월 공시된 2019년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1인 평균 연봉은 7800만 원으로 알려졌다. 지난해(2019년) 남성 평균 연봉은 8300만 원으로 6400만 원인 여성보다 2000만원 더 많았다. 대졸..

연평도 북한 공무원 총격 사건 방산주 상승세 [내부링크]

연평도 북측 총격 사건 빅텍,한일단조,스페코 주식 남북 긴장감 고조에 연일 상승세 연평도에서 실종된 공무원이 북측의 총격으로 숨졌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빅텍 한일단조 스페코와 같은 방산주들이 급격한 상승세를 나타낸다. 25일 오전 9시10분 현재 방산주 빅텍은 전날보다 1340원(14.09%) 오른 1만850원에 거래중이다. 1990년 설립된 빅텍은 방위사업(전자전 시스템 방향탐지장치, 군용전원공급장치, 피아식별장비, TICN 장치 및 기타 방산제품 등) 및 민수사업(공공자전거 무인대여시스템(U-BIKE) 등)을 하는 회사다. 한일단조는 풍력주로 알려져 있지만 방산주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번 연평도 공무원 실종 어업지도선 연평도 입항 대신 해상서 조사중인것으로 밝혀졌다.

코로나19 강서구 어린이집 집단 감염 [내부링크]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어린이집과 관련한 13명의 확진자에는 원생 2명과 어린이집 관계자 3명도 포함 조사 결과 어린이집은 화장실,거실 공동사용 함으로 들어났으며, 원생들은 마스크 착용을 재대로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최초 확진된 어린이집 교사는 지난 13일 동대문구에 소재한 성경모임에도 참석한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성경모임 참석자 중 2명 모임 장소 방문자 3명이 추가 확진됬으며 감염경로를 조사하고 있는중 입니다. 이에 서울시에서는 추석연휴기간에도 차지구별 1개 이상의 선별진료소와 시립병원 7곳의 선별진료소를 운영할 방침이며 코로나19 재확산을 막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임상 3상 돌입 소식 개미들 비상 [내부링크]

미국 최대 제약사인 존슨앤존슨이 밤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에 대한 마지막 임상 3상에 돌입했다는 소식에 24일 오전부터 관련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외신은 존슨앤존슨이 개발한 백신은 통상 2회 접종이 요구되는 다른 백신들과는 달리 1차례만 접종하면 된다고 말했다. 3상 시험 대상 6만 명으로 밝혀짐 이번 시험은 미국,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콜롬비아, 멕시코, 페루 등 215곳에서 진행가능 밤사이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한국 투자자들은 다시 존슨앤존슨과 제약·바이오와 관련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 존슨앤존슨 관련주로는 티앤알바이오팹, 유한양행 등이 있다. 유한양행은 지난 2018년 존슨앤존슨의 자회사인 얀센 바이오텍과 최대 1조4000억..

가수 정준영 징역 5년 구형 [내부링크]

술에 취한 여성등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재판 들어간 최종훈과 가수정준영에게 각각 징역 2년 6개월 / 징역 5년이 확정! 대법원 2부에서 성폭력범죄의 처벌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최종훈, 정준영은 상고심에서 유죄로 원심확정! 재판부는 원심 판결이 특수준 강간죄 강제추행 관리 법리 오해한 위법이 없다! 상고 모두 기각 하였습니다. 정준영은 1989년 생으로 올해 31세 소속그룹은 드럭 레스토랑 최종훈 1990년 생으로 올해 30세 소속그룹은 FT아일랜드 였습니다. 2심 도 1심과 동일하게 이들의 혐의를 모두 인정! 다만 피해자와 합의한 최종훈의 형량을 징역 2년 6개월로 줄였다. 정준영은 징역 5년 최종선고!

갤럭시 탭 S6 One UI 2.5 업데이트 [내부링크]

그토록 기다렸던 One Ui 2.5 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단말 동작 관련 안정화 코드와 함께 단말 보안 관련 안정화 코드가 적용되었습니다. S6 Lite 버전도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다고합니다. SM-T860 / SM-T865N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최대주주 등극, 전지현 남편 [내부링크]

알파 자산운용 전지현 남편 최대 주주가 되었다. 배우 전지현(39)씨의 남편인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대표가 회사 최대주주에 이름을 올렸다. 2020년 10월 6일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알파자산운용은 지난 5일 최곤 회장이 2020년 9월 30일 아들인 최준혁 대표에게 회사 지분 70%를 증여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증여로 최 회장의 지분율은 30%(60만주)로 줄어들었다. 1981년생인 최준혁 대표는 알파운용 최곤 회장의 차남으로, 고려대학교를 졸업해 뱅크오브아메리카(BOA) 파생상품부문장을 역임했다. 이후 지난해 4월 알파운용 부사장으로 영입됐으며, 지난 2월 대표이사가 됐다. 알파자산운용은 2002년 7월 설립한 종합자산운용사로 지난달 말 운용자산은 4천700억여원에 이른다. 한편, 전지현은 지난 201..

권도운 트로트가수 최초로 커밍아웃 데뷔 10주년 [내부링크]

국내 최초로 트로트 가수 권도운이 동성애자임을 밝혀 모든이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소속사 믿음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10월 6일 “가수 권도운이 트로트가수 최초로 커밍아웃을 한다. 용기를 낸 가수를 위해 도와달라”고 했다. 권도운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1학년에 재학 중이던 지난 2009년 제 2회 TBS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에서 대상, 작사상, 작곡상 3관왕을 석권, 가요계에 입문한 트로트 가수다. 권혁민 1집 ‘한잔 더, 내 스타일이야’로 2010년 데뷔했다. 최근에는 장윤정 원곡의 라틴 댄스 트로트곡 ‘카사노바’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권도운은 나몰라패밀리가 매주 목요일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통해 진행하는 나몰라디오에 고정게스트로서 출연하며 맛깔나는 입담과 기가막힌 라이브..

조명섭팬카페, 조명섭 정보, 그리고 기부까지 [내부링크]

트로트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조명섭 KBS2 '불후의 명곡' 주현미 편에서 이태원 연가로 우승하며 심금을 울리는 트롯가수 조명섭이다. 조명섭 프로필 본명 : 이희언 출생 : 1999년 3월 올해나이 : 22세 키 : 161cm 몸무게 : 52kg 고향 : 강원도 원주 학력 : 원주공업고등학교 졸업, 숭실사이버대 방송예문 창작학과 재학중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리메이크 앨범 : 2019-11 KBS 노래가 좋아 특별기획 트로트가 좋아 정규 앨범 : 2019-12 강원도 아가씨 싱글 앨범 : 2002-02 꽃 피고 새가 울면 그의 착한 마음과 팬의 정성을모아 지난 2020년 08월 트로트 가수 조명섭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수재민들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였다. 12일 조명섭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와 함께 모금..

손흥민 토트넘 맨유 경기 손흥민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손흥민은 햄스트링 부상을 딛고 복귀한 슈퍼소니 토트넘 손흥민(28)이 2골 1도움 대활약을 펼쳐 토트넘의 5골 차 대승을 거뒀다. 토트넘 손흥민은 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결승골 포함, 2골 1도움을 기록! 후반 28분 교체됐다. 손흥민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를 펼친 덕분에 토트넘은 맨유에 6-1이라는 엄청난 승리를 거뒀다. 지난달 20일 사우샘프턴과 리그 2라운드에서 4골을 몰아쳤던 손흥민은 이날 2골을 추가, 득점 공동선수는 리그 6골로 도미닉 칼버트-르윈과 아울러 올 시즌 대회를 통틀어 7골 3도움을 기록, 불과 6경기 만에 두자릿수 포인트를 달성했다. 토트넘은 이날 대승으로 최근 ..

트럼프 대통령 부부 코로나 확진 COVID-19, 한국 코로나현황 [내부링크]

미국대통령 부부가 코로나 확진되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부부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COVID-19 양성판정을 받았다. 트위터 트럼프대통령의 공식 계정으로 2020년 10월 02일 밝혔다. 이에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멜라니아와 내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우리는 격리와 회복 절차를 즉시 시작할 것이다. 우리는 함께 이를 극복할 것이다"라고 확진 사실을 밝혔다. 기존에 트럼프 대통령 부부는 측근인 호프 힉스 보좌관이 코로나19에 감염된 사실을 확인한 뒤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격리 중이었다. 격리 사실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밝혔었다. "잠시도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던 호프 힉스가 코로나19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면서 "자신은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와 ..

명절연휴 병원 및 약국 찾기, 추석약국, 추석병원 [내부링크]

명절에 갑자기 아프거나 사고가 생기면 병원이나 약국을 찾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명절연휴에 문을 연 병원이나 약국을 찾아보기가 하늘에 별따기 보다 힘든실정입니다. 그러나 다행이도 명절기간에 문을 여는 동내 병원과 약국이 있습니다! 요즘은 휴대폰(스마트폰)으로 손쉽고 빠르게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을 다운받으면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현재 영업중인 병원과 약국을 지도를 통해 간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PC 인터넷 상에서는 응급의료포털에 접속하거나 명절병원을 검색하시면 관련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명절 병원 약국 찾기 바로가기 https://www.e-gen.or.kr/ 명절연휴 병원 및 약국 찾기를 통해서 추석연휴 혹시모를 사고에 대비하세요!

박경 학교폭력 논란, 학폭 관련 사과문 [내부링크]

박경은 기존 방송에 나오는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때아닌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이다! 블락비의 박경(28)은 과거 학교 폭력을 인정했다. 박경은 2020년 9월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박경입니다. " 라는 제목의 사과문이 올라왔다. 사과문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안녕하세요 박경입니다. 저의 학창시절에 관한 글이 올라온것을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시에 저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 그리고 현재까지도 저를 보시면서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 상처 받으시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는 초등학교 때 공부하는 것 밖에 모르던 아이였습니다. 그런데 왜인지 그 나이대의 친구들에게는 그런것들이 놀림과 무시의 대상이였습니다. 또래에 비해 작고 왜소한 저는 그런 기억을 가지고 중학교에 진학을 하게 됐습..

너울성 파도 ,강원 고성 너울성파도 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강원 고성군의 해변에서 30대 엄마와 아들, 조카 등 3명이 너울성 파도에 휩쓸려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속초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58분경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한 카페 앞 해변에서 경기도에 사는 A 씨(39)와 아들 B 군(6), 조카 C 양(6) 등 3명이 갑자기 덮친 너울성 파도에 휩쓸렸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경과 119구조대가 10여 분 만에 세 사람을 구조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사망했다. 구조자는 의식이 없는 상태였다. 해경은 해변 백사장에서 모래 놀이를 하던 B 군과 C 양이 파도에 휩쓸리는 것을 보고 A 씨가 구조하러 들어갔다가 함께 사망한것으로 보고있다. 오전 동해상에 내려졌던 풍랑주의보는 해제됐지만 사고 당시 해변에는 1.5m 이상의 너울성 파도가 일고 있었다...

2020 MLB 포스트시즌 일정 대진 확정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렸던 2020 MLB 포스트시즌 대전이 확정되었다. 포스트시즌 마지막 열차를 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밀워키 브루어스 마지막날 두 팀은 포스트시즌행을 확정하면서 사상 처음으로 16개팀체재로 열리는 2020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대진이 최종 결정됐다. 2020 메이저리그 정규시즌은 7월 24일[한국시간] 개막을 시작해 2020년 9월 28일까지 팀당 60경기의 단축시즌으로 성공적으로 마쳤다. 앞으로 30일부터는 약 1개월 16개팀으로 최종 확정된 포스트시즌이 열린다. 마지막날! 세인트루이스와 밀워키 포스트 시즌 입성! 코로나19로 인해 팀일정이 밀리면서 2경기를 덜한 상태가 됐던 세인트루이스는 마지막날 밀워키 브루어스에 승리하면서 30승 28패로 2020 MLB 포스트시즌 진출!! 이날 승리..

키움증권 모바일트레이닝시스템(MTS)접속오류 [내부링크]

키움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접속 오류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투자자들의 항이가 빗발 치고있다고 한다. 키움증권은 국내 온라인 주식 1위 업체인데, 2020년 들어 수 차례 접속사고가 발생했다. 2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키움증권 MTS인 ‘영웅문s’ 접속이 지연되는 상황이 이어지면서 투자자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로그인은 물론이고 주식 매매도 원활하게 하지 못했다는 설명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구체적인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따른 적절한 보상이 실현 가능한지는 두고봐야할꺼 같다. 투자자들은 믿고사용하는 프로그램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막대한 손실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2020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확정,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확정 총정리 모음 어렸을때 명절만되면 항상 신문에서 TV편성표 부터 찾아봤죠. 어떤 재미난 영화가 병영될까 궁굼도 하고 기대도했구요 그러나 요즘은 IPTV로 실시간 영화도 시청가능하고 IPTV동시 개봉도 많아진 상태구요 넷플릭스, 왓차, 아마존프라임 너무많은 스트리밍 속에서 살고있지 않나 생각하며 가끔 예전의 향수를 떠올려 봅니다. 2020년 9월 30일 수요일 방영 TVN 변신 22:50 분 방영 예정 장르는 공포 입니다 19년 8월 개봉작 “어제 밤에는 아빠가 두 명이었어요”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우리 가족 안에 숨어들면서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벌어진다 서로 의심하고 증오하고 분노하는 가운데 구마 사제인 삼촌 '중수'가 예고없이 찾아오는데… 절대 믿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