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in-rich의 등록된 링크

 gold-in-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otvn xtvn 편성표 및 채널번호 보는 법(티비편성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부자일대기입니다. 최근 구미호뎐1938, 패밀리라는 드라마가 새롭게 시작하였는데요. 매우 뜨거운 인기를 가르고 있습니다. 저는 많은 일을 하느라 매주 본방 사수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방송이나 ott를 통해서 재방송을 보는데요. ott란 무엇이냐? 재방송을 해주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ott를 통한 재방송이 아닌 TV에서 재방송하는 채널도 있습니다. 티비엔에는 재방송 채널이 2가지로 구분되는데, 예능은'xtvn', 드라마는 'otvn' 채널에서 방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TV에서 'xtvn'이나'otvn'이 어느 채널인지는 모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 채널들의 편성표를 볼 수 있는 방법과 채널번호 보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널편성표 보는 법 최 상단을 보..

114114구인구직 사용법 안내 (일자리, 채용공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부자일대기입니다. 요즘 코로나시기가 지나면서 퇴사를 하시거나, 권고사직을 당하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회사에서 위에서 치이고 아래에서 밀리면서 일하는 것도 힘드실 겁니다. 저도 현재 그런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하루하루가 힘들고 퇴근을 하면 집에서 녹초가 되는 매일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근무하는 회사는 8시 출근에 5시 반 퇴근으로 출퇴근 시 1시간씩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출근준비를 하고 퇴근하고는 운동과 블로그 운영을 동행하는데요. 진짜로 힘이 너무 듭니다. 하지만 직장이라는 울타리가 있어 삶을 유지하고 삶에 미련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빚입니다. 누군가가 이렇게 말했던 거 같습니다. '빚이 있어야 사람이 계속 삶을 유지한다'라고 이 말은 대부분의..

체하다 채하다 어떻게 구분해야 해? [내부링크]

체하다 채하다 어떻게 구분해야 해? 체하다는 말과 채하다는 말을 우리는 실생활에 자주 사용을 합니다. Ex) 나 체한 것 같아. / 알고도 모른 체하다. 등 여러 가지를 사용합니다. 실생활에 자주 사용되는 만큼 잘못된 표현을 사용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 맞춤법 하나로 내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체하다'와 '채하다'의 차이, 그리고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체하다 뜻 1. 앞말이 뜻하는 행동이나 상태를 거짓으로 그럴듯하게 꾸밈을 나타내는 말. Ex) 겉으로만 착한 체하다. / 알고도 모르는 체하다. 비슷한 말로는 '척하다'가 있습니다. Ex) 겉으로만 착한 척하다. / 알고도 모르는 척하다. 등 같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 말입니다. 이 두 단어 모두 올바른 표현입니..

사찰넷 구인구직 사용법 (석가탄신일 일자리 구인구직) 사찰 알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찰넷 구인구직 방법에 설명하려고 합니다. 요즘 사찰에서 근무하시려고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내 마음을 수양하며, 적정한 수입도 얻을 수 있는 근무지를 보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물론 수입이 목적이 아닌 내적 수양만을 위해서 근무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그래서 소개하려 합니다. 전국 각지의 법당 및 사찰을 안내하고 근무자를 찾는 사이트입니다. 사찰넷 (sachal.net)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사찰넷 메인 화면이 이렇게 뜨실 텐데요! 맨 위에 보시면 검색창이 눈에 들어옵니다. 구인등록 및 구직등록을 하실 수 있고, 법당에 필요한 명상음악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구인정보 구인등록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전국 각지의 사찰에서 직원을 구하는데요. 내가 원하는 지역과 ..

뮴으로 시작하는 단어?? 끝말잇기 필승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부자일대기입니다. 오늘은 뮴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캬... 너무 설레나요? 끝말잇기에서 뮴으로 끝나면 무슨 단어를 해야 할지 엄청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저도 어릴 적 끝말잇기를 위해 국어사전을 열심히 찾곤 했습니다. 뮴으로 시작하는 단어 뮴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정말 아쉽지만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뮴스톤, 뮴질프라는 끝말잇기를 위해서 사람들이 지어낸 말이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줄임말인 뮴산염이라는 용액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위에 알려드린 뮴으로 끝나는 말을 쓰시고 우기시면 이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피지기면 백전백승(知彼知己百戰百勝) 이게 무슨 말이냐? 상대를 알고 나를 알면 백번을 싸워도 백을 이긴다. 지금부터 뮴으로 끝나는 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뮴으로 끝나는 ..

adt웹관제 뜻 adt가 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주변에 캡스나 Kt 등 보안업체를 많이 사용하는 사업장이나 공공기관, 가정집에서도 사용을 하는 추세입니다. 왜냐하면 각종 범죄에 연루되어 내 개인재산이 피해를 당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adt웹관제는 스마트폰이나 PC로 cctv 영상을 보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매장이나 기업 내에 설치된 CCTV를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기능으로 내가 매장에 있지 않아도 내부를 살펴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고 좋은 기능입니다. 보안업체를 사용하는 사장님들 대표님들이 휴대폰, pc로 CCTV 영상을 모니터링하시는걸 웹 관제라고 합니다. 보안업체는 캡스, kt가 큰 규모로 넓은 지역에 분포되어 있고 서비스도 꽤 준수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른 업체도 있지만, 제가 알고 있는 업체는 두 곳으로..

로얄살루트 62년산 소개(가격 및 맛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흔히 들을 수 있는 제품이 아닌 엄청나게 희귀한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드라마'더 글로리'에서 손명오가 박연진에게 뒤통수를 가격 당할 때 사용된 양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로얄 살루트 62년 산은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고, 해외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가격 또한 300만 원 이상으로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로얄살루트의 출시 병부터 영롱한 빛을 내며 고급지게 출시되었는데요! 로얄살루트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입니다. 위스키 제품 중에서 고급진 느낌이라 일부 고위층에서 뇌물로 선물로 주고받으면서 더더욱 유명세를 펼쳤습니다. 로얄살루트는 21년 산, 25년 산, 28년 산, 29년 산, 32년 산, 38년 산..

빌런뜻 빌런의 어원 유래 알아보기 [내부링크]

혹시 빌런이란 말 들어보셨나요? 요즘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말 중 하나입니다. 이젠 대중들에게 익숙한 낱말로 자리 잡은 것 같으며 특히 문화를 선도하는 MZ세대 사이에서 활발하게 쓰입니다. 대략적인 뉘앙스는 골칫거리 민폐유형의 인간들에게 붙이는 말입니다. 지금부터 빌런뜻 어원 유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빌런 어원 유래는 고대 로마시절의 플랜테이션 농장을 의미하는 'Villa'에서 노동을 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당시에 발라누스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당대 그들은 심한 차별대우를 받는 노동자였고, 노예취급과 적은 보상 때문에 가난과 무시로 점철된 삶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결국 반란을 도모하고 상류층을 무력으로 제압하여 재산을 취했는데, 그들 중에선 도둑질과 약탈을 일삼는 이들도 많았다고 합니다. ..

랜선뜻 인터넷 선 케이블인가? [내부링크]

랜선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랜선은 랜 케이블(Lan Cable)이라고 불리며 유선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한 케이블입니다. 일반적으로는 공유기와 PC, TV 등을 연결하기 위해 사용하는데, 이 랜 케이블의 속도에 따라 cat5, Cate5, cat6, cat7로 나뉩니다. 숫자가 클수록 인터넷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자 우리가 알고 싶은 건 이 랜 케이블의 줄임말인 랜선이 궁금한 게 아니죠? 맞습니다. 저희는 위 사진처럼 인터넷을 사용하게 하는 랜선이 아닌 다른 랜선의 의미를 알아야 합니다. 위 랜 케이블이 아닌 다른 랜선의 뜻은 인터넷을 연결하는 장치인데, 실제로 만나서 노는 친구가 아닌 인터넷상에서 대화를 하거나 취미를 같이 나누는 친구를 칭하는 단어입니다. 이렇게 만나서 소통하고 취미를 나누는 건 바쁜..

앤트맨 1 후기 [내부링크]

앤트맨 영화를 간단히 소개합니다. 영화의 독특한 특징과 매력을 강조합니다. 홍보 기사의 톤을 설정합니다. 스콧 랭/앤트맨 역의 폴 러드와 호프 반 다인/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를 포함한 주요 출연진을 소개합니다. 그들의 연기와 영화에 대한 기여를 강조합니다. 주목할 만한 출연진과 그들의 역할을 언급합니다. 영화 속 흥미진진한 액션 장면과 스릴 넘치는 순간들에 대해 토론해보세요. 앤트맨의 능력을 되살리기 위한 최첨단 시각 효과의 사용을 강조합니다. 영화에서 보여주는 독특한 시각과 스케일 조작을 강조합니다. 앤트맨 영화와 더 넓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이의 관계에 대해 논의합니다. 팬들이 기대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레퍼런스 또는 부활절 달걀을 언급합니다. 마블 프랜차이즈의 상호 연결성과 연속성을 강조..

어벤져스 : 에어지 오브 울트론 후기 (마블 영화 주인공의 합작) [내부링크]

전례 없는 대전을 위해 준비하세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찾아왔습니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가 다시 한 번 모여 최강의 적인 울트론과 맞섭니다. 이 악의적인 인공지능은 세상에 파괴를 가져오며 영웅들의 한계를 시험합니다. 놀라운 액션, 가슴이 뛰는 긴장감, 눈을 의심할 수 없는 비주얼 효과를 준비하세요. 인류의 운명은 어벤져스가 정의를 위해 싸우며 자신의 내면의 악마와 맞닥뜨릴 때 걸려있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날 수 없게 하는 스릴 넘치는 영화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부터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영화소개 및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소개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마블 스튜디오가 제작한 2015년의 슈퍼히어로..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 후기 (마블 영화) [내부링크]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의 두 번째 영화이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와 그의 동맹들이 윈터 솔져라고 알려진 위험한 적과 싸우는 것을 봅니다. 이 영화는 크리스 에반스가 캡틴 아메리카로, 스칼렛 요한슨이 블랙 위도우로 출연합니다. 새뮤얼 L. 잭슨, 세바스찬 스탠, 앤서니 매키도 이 영화에 공동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앤서니와 조 루소가 감독을 맡았고 2014년에 개봉되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는 캡틴 아메리카와 그의 동맹국들을 파괴하기 위해 파견된 위험한 암살자인 윈터 솔져를 막기 위해 새로운 동맹국인 팔콘과 협력합니다. 이 영화는 스릴 넘치는 액션과 강렬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마블 팬들에게는 꼭 봐..

토르 2 : 다크월드 후기 [내부링크]

토르: 다크 월드는 마블 코믹스의 캐릭터 중 하나인 토르 시리즈의 두 번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토르와 그의 동료들이 악의 무리를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그린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2013년에 개봉되었으며,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 역을 맡았습니다. 나타리 포트먼은 제인 포스터로, 토르의 인간 세계에서의 사랑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제이미 알렉산더와 톰 히들스턴은 토르의 동료로 출연합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토르가 어둠의 세계에 빠져들게 되는데, 거기에서 그는 자신의 능력과 지혜를 활용해 자신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이 작품은 전 세계에서 매우 성공적인 흥행을 거두었으며, 많은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토르: 다크 월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중요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영..

아이언맨 3 후기 [내부링크]

아이언맨 3: 가장 개인적이고 스릴 넘치는 출품작 Iron Man 3는 Iron Man 영화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이자 Marvel Cinematic Universe의 일곱 번째 작품입니다. Shane Black이 감독하고 Black과 Drew Pearce가 각본을 맡은 이 영화는 2013년에 개봉되었으며 Robert Downey Jr.가 Tony Stark / Iron Man으로, Gwyneth Paltrow가 Pepper Potts로, Don Cheadle이 James Rhodes / War Machine으로, Ben Kingsley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아이언맨 3 아이언맨 3의 줄거리 Iron Man 3는 Tony Stark가 외계인의 침공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다른 슈퍼 히어로들과 함께 전투..

어벤져스 1 후기 (마블 영화) [내부링크]

어벤져스'는 2012년 개봉한 슈퍼히어로 영화로, 마블의 대표적인 캐릭터들이 처음으로 함께 등장한 작품입니다. 조스 웨던 감독하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등이 출연해 화려한 액션과 유머러스한 대사,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보였습니다. '어벤져스'는 이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들의 연속으로, 지구를 정복하려는 적군의 침략에 대비해 닉 퓨리가 슈퍼히어로들을 모아 함께 싸움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새로운 악당 로키를 상대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 위도우 등이 힘을 합쳐 미션을 수행합니다. 화려한 액션과 기억에 남을 연기력, 재치있는 대사로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흥행 기록을 세우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대표하는 작품 중 하..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 후기 (마블 영화) [내부링크]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저는 마블의 가장 사랑 받는 캐릭터 중 한 명의 기원 이야기를 다룬 스릴 있고 액션이 가득한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정부의 극비 실험을 통해 슈퍼 군인으로 변신한 마르고 허약한 청년 스티브 로저스를 따라갑니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공상과학과 역사소설의 요소들을 결합한 스릴 넘치는 모험입니다. 크리스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의 역할에 카리스마 있고 매력적인 존재감을 선사하며, 헤일리 애트웰, 토미 리 존스, 휴고 위빙의 뛰어난 연기로 조연 출연진들도 똑같이 인상적입니다. 영화의 영웅주의, 희생, 애국심과 같은 주제에 대한 탐구는 영화에 의미와 공명의 더 깊은 층을 줍니다. 조 존스턴 감독은 유머, 액션, 그리고 마음의 균형을 전문적으로 맞추면서 재미있..

토르 1 후기 (마블 영화) [내부링크]

토르는 마블 코믹스의 동명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2011년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많은 액션, 유머, 그리고 마음을 가진 스릴 넘치는 모험입니다. 헴스워스는 토르 역에 카리스마적이고 강력한 존재감을 가져오고, 조연 출연진들도 마찬가지로 인상적입니다. 특수 효과는 최고 수준으로 환상적인 아스가르드 세계에 놀라운 세부 사항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하지만 토르를 정말로 차별화하는 것은 구원, 정체성, 그리고 가족과 같은 주제에 대한 탐구입니다. 토르는 인간들 사이에서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자신의 결점을 인정하게 되면서, 자신을 위해 아스가르드의 왕좌를 차지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는 소원해진 동생 로키와도 맞서야 합니다. 토르와 로키의 역동성은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이며, 이야기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해줍니다. 전..

아이언맨 2 후기 (마블 영화) [내부링크]

최고의 슈퍼히어로 영화 중 하나인 '아이언맨 2'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작품은 무한대전에서도 활약하는 마블 코믹스의 인기 캐릭터, 토니 스타크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적인 위협이 등장합니다. 미국 정부는 아이언맨 수트의 기술을 이용해 자신들의 군사력을 강화하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방해하는 등장인물은 바로 '워머신'입니다. 토니 스타크는 이와 맞서 싸우기 위해 새로운 아이언맨 수트를 개발하며, 험난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토니 스타크의 인간적인 면모가 더욱 강조됩니다. 그는 과거의 실수로 인해 새로운 위협에 직면하게 되고, 자신이 만든 기술이 이번에는 오히려 악용될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이러한 점에서 '아이언맨 2'는 단순한 ..

인크레더블 헐크 후기(마블 영화) [내부링크]

인크레더블 헐크(The Incredible Hulk)는 같은 이름의 마블 코믹스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2008년 미국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Louis Leterrier가 감독했으며 Edward Norton이 Dr. Bruce Banner로, Liv Tyler가 Betty Ross로, Tim Roth가 Emil Blonsky로 출연했습니다. 이 영화는 Marvel Cinematic Universe의 두 번째 작품으로 군대에 쫓기는 동안 헐크로 변신한 브루스 배너의 치료법을 찾는 과정을 따릅니다. 인크레더블 헐크 소개 인크레더블 헐크의 오프닝 장면은 나머지 영화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브루스 배너가 헐크로 변신하고 치료법을 필사적으로 찾는 짧은 배경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인트로는 또한 배너를 점령..

아이어맨 1 후기 (마블 영화) [내부링크]

Marvel의 첫 번째 슈퍼 히어로 영화인 Iron Man의 스릴 넘치는 모험을 경험할 준비를 하세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뛰어난 발명가이자 무기 제조업체인 토니 스타크 역을 맡아 아프가니스탄에서 테러리스트에게 납치된 후 그의 삶이 영원히 바뀌었습니다. 새로운 목적의식을 가진 Tony는 자신의 천재성과 최첨단 갑옷을 사용하여 정의를 위해 싸우고 세상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Iron Man 1은 액션으로 가득 찬 블록버스터로 놀라운 특수 효과, 멋진 액션 장면, 그리고 계속 긴장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스토리가 특징입니다. 악의 세력과 싸우고 세상을 구하는 동안 자기중심적인 억만장자에서 이타적인 영웅으로 변모하는 토니의 여정을 따라가 보세요. Marvel Cinematic Universe의 모든 것을 ..

마블 영화 순서 알아보기 정주행 필수 코스 [내부링크]

다들 마블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마블 영화가 무난하고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마블 영화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페이즈란? 마블이 개봉을 하면서 영화 속 이야기의 흐름으로 나누어 두었습니다. 이를 통해 마블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즈 별로 나누어 두었고, 영화 후기에 대한 링크도 걸어 두었습니다. 영화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클릭하신 영화의 소개 및 후기를 작성하여 적어둔 글로 이동이 됩니다. 페이즈 1 아이어맨 (2008년) 인크레더블 헐크 (2008년) 아이언맨 2 (2010년) 토르 : 천둥의 신 (2011년)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 후기 (2011년) 어벤져스 (2012년) 페이즈 2 아이언맨 3 (2013년) 토르 :..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소개글 [내부링크]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는 2022년에 개봉 예정인 트랜스포머 영화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새로운 캐릭터와 로봇, 그리고 지리적인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는 뉴욕과 페루에서 촬영되었으며, 뉴욕과 페루를 배경으로 전 세계적인 대규모 액션 장면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줄거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영화에서는 과거의 트랜스포머 시리즈와는 다른 방식으로 로봇과 인간이 상호작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번 영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로봇들이 등장하며, 새로운 히어로들도 소개될 예정입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는 이전 영화들과 마찬가지로, 대규모 액션 장면과 특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후기 [내부링크]

당신은 공상 과학 영화의 팬입니까? 그렇다면 Transformers 영화 프랜차이즈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프랜차이즈의 가장 최근 작품 중 하나는 2017년에 개봉한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시청자를 로봇, 인간 및 많은 액션이 포함된 스릴 넘치는 모험으로 안내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영화와 영화를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자, 버클을 채우고 뛰어들자! 트랜스포머 : 최후의 기사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란?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트랜스포머 영화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Michael Bay가 감독하고 Lorenzo di Bonaventura, Tom DeSanto, Don Murphy 및 Ian Bryce가 제작했습니다..

트랜스포머 4 사라진 시대 후기 [내부링크]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는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전편의 사건 이후 4년 후를 배경으로 한다. 영화는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이야기를 계속하면서 새로운 캐릭터와 줄거리를 소개합니다. 이 영화는 황폐해진 영화관에서 손상된 옵티머스 프라임을 발견한 고군분투하는 발명가 케이드 예거를 따릅니다. Cade는 Optimus를 수리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Autobots, Decepticons 및 Cemetery Wind로 알려진 정부 기관 간의 전투에 휘말리게 됩니다. 영화의 주요 악당은 "크리에이터"로 알려진 신비한 조직에서 일하는 록다운이라는 트랜스포머입니다. Lockdown은 Optimus Prime을 캡처하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아무것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 영..

트랜스포머 3 후기 신작을 위한 전작 확인 [내부링크]

최신 테크놀로지와 영화제작 기술을 이용한 시각적 효과로 유명한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트랜스포머: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은 오직 로봇끼리의 전투가 아니라, 인간들의 운명까지 건 대규모 전쟁을 그린 공상과학 영화입니다. 작품은 인류의 역사에 대한 전설, 달착륙의 진실 등 새로운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토봇들은 이전에 유실된 사운드웨이브의 파편을 찾으러 달로 가게 됩니다. 그러나 그들이 파편을 찾고 달을 탐험하다가, 달에 대해 이제까지 알려진 것과는 매우 다른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 사실은 지구에 큰 위험을 불러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머금은 유머와 인물 간의 인간적 감정, 그리고 대규모 전투와 시각적인 효과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메갈로돈, 스타스크림, 서클, ..

트랜스포머 2 패자의역습 [내부링크]

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은 2009년에 개봉한 과학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Transformers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Transformers 1의 후속작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지구가 다시 한 번 침공당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번에는 인간과 로봇이 함께 싸우면서 새로운 적과 대치합니다. 이번에는 더욱 많은 로봇 생명체들이 등장하며, 그들의 변신 장면과 전투씬은 이전 작품보다 더욱 화려하게 그려졌습니다. 이 영화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오토봇과 디셉티콘, 인간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전작보다 더욱 많은 인물들이 등장하는 만큼 스토리의 복잡도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로봇 생명체들뿐만 아니라 인간들 사이의 갈등도 다루어지며, 그들 간의 ..

트랜스포머 1 지구로의 침공!! 곧 신작을 위한 예습 [내부링크]

Transformers 1은 대중적인 과학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거대한 로봇들이 지구를 침공하고 인간들과 함께 싸우는 모험을 다룹니다. 이 영화는 지구의 전력망이 파괴되면서 시작됩니다. 전력망 파괴의 원인은 전 세계적으로 비밀스럽게 지켜지고 있는 로봇 생명체의 침공입니다. 전선사들과 미 육군 병사들은 로봇 생명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디셉티콘, 데스터로와의 전투에 힘써야 합니다. 그들은 데스터로의 공격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해 자비로운 오토봇이라는 로봇 생명체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전선사들과 병사들은 오토봇의 지도력을 빌려, 전 세계적으로 침공을 받고 있는 로봇 생명체들과 싸우면서 이들을 격파하려고 합니다. 이 영화의 핵심 캐릭터 중 일부는 오토봇과 디셉티콘입니다. 오토봇은 지구를 지..

라라랜드 후기 및 소개글 [내부링크]

뮤지컬 영화가 요즘 간간히 나오면서 흥행을 이루고 있습니다. 국내 뮤지컬 영화인 영웅도 매우 흥행을 했고, 이전에 나온 라라랜드도 흥행을 했습니다.라라랜드는 미국의 댄서인 미아와 재즈 피아니스트인 세바스찬이 서로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러브 스토리를 그린 뮤지컬 영화입니다. 2016년 개봉된 이 작품은 다수의 영화제에서 상을 받으며 뮤지컬 영화 장르에 대한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었습니다. 라라랜드는 독특한 스토리,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눈에 띄는 시각적 효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 글에서는 라라랜드가 어떤 작품인지, 어떤 요소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는지, 그리고 이 작품이 미친 영향력을 미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라라랜드 소개 미국의 댄서인 미아와 재즈 피아니스트인 세바스찬이 서로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던전앤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소개 및 후기 [내부링크]

다시 한 번 베일로리아 대륙의 모험을 떠난다!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신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롤플레잉 게임(D&D)을 기반으로 한다. 시리즈는 크리스토퍼 프라울리(Christopher Prynoski)와 제니퍼 앤더슨(Jennifer Anderson)가 제작하였으며, 블러드 쇼트(Blood Short) 스튜디오가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라이언, 로즈, 볼트, 하울, 아크, 바슬리와 같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을 그린다. 이들은 끝없는 모험과 위험으로 가득 찬 베일로리아 대륙을 누비며,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는 여정을 떠난다. 캐릭터들은 각자의 특별한 능력과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고유..

6 언더그라운드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대작 [내부링크]

'6 언더그라운드'는 마이클 베이 감독의 작품으로,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그의 팀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자들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6 명의 익명의 히어로로 이루어진 범죄자 검거 팀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자들을 잡기 위한 작전을 수행합니다. 이들이 추적하는 범죄자들은 세계적인 위협을 초래하고, 테러 조직을 조직하는 등 이들이 저지른 범죄의 규모는 방대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일반적인 범죄 수사기관과 달리 모든 제약 조건에서 자유로운 자금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작전을 수행하며, 대규모 액션 신을 보여주는 추격 장면과 함께 그들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6 언더그라운드 소개 "6 언더그라운드"는 전세계에서 발생한 다양한 사건들로부터 인생을 재설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 후기 1~2편 보고 신작 보러 가야죠! (마블 영화) [내부링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대표적인 우주 영화 중 하나로, 새로운 히어로들을 소개하고 우주의 위협과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우주를 무대로 한 어드벤처 액션 영화로, 마블의 다른 영화와 연결되는 요소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평론가와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으며, 대세인 슈퍼히어로물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반드시 봐야 할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흥미로운 이야기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입니다. 볼드한 색감과 화려한 액션, 멋진 음악 등의 요소도 이 작품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작품은 단순한 액션물이 아니라, 인간적인 면을 강조하는 부분도 있어서 좀 더 깊이 있는 감동을 느낄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후기 신작을 위한 스토리 알기 (마블 영화) [내부링크]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는 2017년 개봉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슈퍼히어로 영화 중 하나로, 어벤져스에 이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두 번째로 등장한 외계 히어로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두 번째 이야기가 담긴 2017년 작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Guardians of the Galaxy Vol. 2)입니다. 이번 작품은 이전 작품에서 성공적으로 세운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받아, 강력한 스토리와 훌륭한 시각 효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더욱 빛나는 비주얼과 화려한 액션은 물론, 이전 작품에서 느꼈던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감성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만의 캐릭터들의 매력이 더해져 더욱 재미있는 시네마틱 체험을 선사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디언즈 오브 ..

가디언즈 오브 갤러시 3 개봉?!?! 당장 읽고 보러 가자! (마블 영화) [내부링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2014년 데뷔 이후 많은 마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랜차이즈입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액션, 코미디, 그리고 따뜻한 순간들의 독특한 조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팬들은 2017년 2편이 극장을 강타한 이후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의 개봉을 간절히 기다려왔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출시일은 수년간 논의의 대상이었습니다. 당초 이 영화는 2020년 개봉을 앞두고 있었지만 제임스 건 감독의 해고 등 여러 이유로 개봉일이 미뤄졌습니다. 현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의 출시일은 2023년 5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영화 소개글!! 스포 없음! [내부링크]

소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닌텐도의 대표적인 게임 캐릭터인 마리오와 루이지를 주인공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마리오와 루이지가 뉴욕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악당 브라우저와 그의 부하들을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영화는 이전 작품들에서 본 캐릭터와 장소를 활용하여 스토리를 전개합니다. 특히, 게임 팬들을 위해 마리오와 루이지가 세계 여행을 하며 다양한 환경에서 악당들을 상대로 전투를 펼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또한, 영화는 마리오와 루이지의 케미스트리와 형제애에 대한 이야기도 다루어 이들의 인간적인 면도 보여줍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마리오와 루이지를 비롯한 캐릭터들이 새로운 시네마틱 요소들을 추가하여 볼거리를 더욱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그리고 전작에서 출연한 ..

존 윅 4 소개글 스포없음! [내부링크]

존 윅이 돌아왔습니다. 액션으로 가득한 시리즈의 다음 작품, 존 윅 4에서는 그가 다시 세상을 무대로 전투를 벌일 준비를 합니다. 이전 영화는 대성공을 거두며 팬들에게 더욱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시리즈의 네 번째 영화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소개 이전 영화에서 존 윅은 아내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위해 세상을 떠돌았습니다. 그의 뛰어난 무술 실력과 액션으로 가득한 전투 씬은 시리즈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존 윅 4에서는 존이 자신의 죽은 아내를 돌아보는 대신, 끊임없는 무자비한 적들과 싸움을 계속하게 됩니다. 존은 더 이상 혼자가 아닙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존의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벌어지는 전투를 관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존 윅 3 파라벨룸 후기 내가 킬러다! [내부링크]

제작된 작품의 퀄리티와 배우 캐스팅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액션 영화 '존 윅'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존 윅 3: 파라벨룸이 소개하겠습니다. 존 윅(John Wick) 파라벨룸 소개 이번 작품에서는 이전 두 작품에서와 마찬가지로, 존 윅이 다양한 무기와 기술을 활용해 막강한 적들을 상대하는 장면이 그려집니다. 이번에는 존 윅이 이전 작품들에서의 사건으로 인해 가지게 된 빚을 갚기 위해 자신의 삶을 걸고 위험한 미션이라는 이름의 살인 계약을 맡게 되면서, 새로운 액션 신세계를 만나게 됩니다. 존 윅 3: 파라벨룸은 이전 작품에서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인, 강렬한 액션 요소와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그리고 복수와 혈석, 암살 등의 요소가 유기적으로 결합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이전 작품..

존 윅 2 리로드 전세계 킬러가 나를 노린다? [내부링크]

어둠과 혼돈에 휩싸인 도시에서 존 윅은 자신의 새로운 대전을 시작했다. 그의 임무는 적과의 전투를 포함한 매우 위험한 일이었다. 그러나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능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적과 싸우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과거와의 전투에서 배운 것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자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것을 제공했다. 존 윅은 자신의 대전에서 더욱 성숙하고 강력해졌다. 그는 끝없는 도전 속에서도 자신의 존재를 인정받으며, 적을 상대로 최고의 성과를 이뤘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능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할 것이다. 존 윅(John Wick) 리로드 소개 이번 작품은 첫 편에서 보여준 존 윅의 인간성과 그의 이야기를 다시 한 번 섬세하게 그..

존 웍 줄거리 액션영화의 명작! 내 강아지를 건드려? [내부링크]

당신은 영화 팬이라면, 존 윅 시리즈는 분명 당신이 본 영화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액션 영화 시리즈는 굉장히 인기가 있고, 여러 사람들이 영화 속 주인공 존 윅의 역할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첫 번째 영화인 "John Wick 1"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존 윅 1(John Wick 1) 줄거리 소개 캐릭터 소개 존 윅은 예전에는 미국에서 전설로 불리는 사나이 살인자 중 한명다. 그러나 그는 그의 아내와 함께 조용하게 행복을 누리며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었다. 그러나 인생은 불공평하다.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고 의지하는 아내가 병으로 죽고 말았다. 그의 삶에 고난이 들이 닥쳤다. 하지만 죽은 아내가 죽기전 남긴 강아지가 있었다. 그런데 그 강아지를 뺏기고 죽인것이 그의 인생에 엄청난 ..

횡단보도 우회전 위반은 어떻게 바뀌는가? 단속시기 및 범칙금 및 보험료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계절이 빨리 지나가듯 도로교통법도 수시로 바뀌며 운전자를 헷갈리게 하는데요. 우리나라는 교통사고 사망지수가 세계 4등으로 매우 높은 수치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2027년까지 교통안전에 대해 OECD 10위권을 목표로 잡았다고 하는데요. 그 예로 우회전에 관한 도로교통법이 몇 차례에 걸쳐 계속 바뀌었습니다. 그동안 우회전 위반 시 단속과 범칙금 없이 계도만 했었는데요. 4월 22일부터는 유예기간과 계도 기간이 끝나 본격적으로 단속과 범칙금을 부과한다고 합니다. 횡단보도 우회전 위반은 어떻게 바뀌는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회전 관련 도로교통법 일반도로가 아닌 보행자 우선 도로는 제한속도를 20km 이하로 제한하고 있는데요. 또 보행자 사고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는 우..

타이어 적정 공기압이란? 적정 공기압 맞추기 [내부링크]

적정 타이어 공기압? 어떻게 맞출까??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타이어의 적정 공기압의 체크가 필요합니다. 타이어의 공기압이 너무 많거나 적으면 타이어의 수명을 깎아내릴 수 있습니다. 공기압 점검의 중요성 공기압이 과다하거나 부족하면 트레드 접지면이 고르지 않아 이상 마모 현상이 발생합니다. 타이어의 수명을 좌지우지하며 때로는 대형사고의 원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적정 공기압을 유지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타이어 적정 공기압 및 점검 주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공기압 점검 주기 월 1회 이상 공기압 점검을 권장합니다. 타이어 공기압 상태 공기압이 부족한 상태: 접지폭이 넓어지게 되고, 트레드 양쪽 가장자리에 무리한 힘을 받게 됩니다. 이는 외측 마모로 타이어의 각 부위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적..

자동차 필터 관리방법이란? 종류와 교체주기 안내 [내부링크]

자동차 필터 관리? 종류와 교체주기? 어떻게? 자동차 필터 관리 어떻게 해야 될까요? 추운 날이 지나가고 따듯하고 꽃이 생기가 넘치는 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해가 뜨는 날이면 가족, 애인과 나들이를 떠나는 차량이 도로를 가득 채우는데요. 이렇게 나들이를 나가기 전에 꼭 해야 하는 것이 자동차 필터 관리입니다. 자동차의 필터는 에어컨 필터 하나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차에는 많은 필터 종류가 있습니다. 그중 4가지만 잘 관리하시면 먼지, 이물질, 화학물질, 꽃가루 등을 걸러내 주어 차량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성능도 향상이 됩니다. 지금부터 자동차 필터 관리방법과 필터 종류 그리고 교체주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필터 왜 관리할까?..

타이어 교체시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제 가정의 달입니다.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이 같이 있어 가족나들이 겸 부모님을 뵈러 함께 떠나는데요. 이동수단으로 자동차를 많이 타시는데요. 가족의 안전과 나의 안전을 위한 타이어 교체 시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타시면서 타이어를 언제 교체했는지 기억하시나요? 타이어는 한번 교체하면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언제 다시 교체해야 하는지 정확히 아는 운전자는 드물 것입니다. 저도 기억 못 해서 대략적으로 적어두는데요. 초보 운전자라도 쉽게 내 자동차의 타이어 교체시기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타이어 교체시기? 타이어 교체시기는 보통 30,000km마다 또는 3년마다 한 번 교체해야 한다는 말 있습니다. 개인의 주행습관과 제품마다 차이도 있는데요. 교체시기에 교체하는 것도 중요하지..

자동차 에어컨 관리방법이란? [내부링크]

요즘 밤에는 날씨가 춥고 낮에는 무더운 날씨로 기온차가 많이 나는데요. 오늘은 자동차 에어컨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올해 신차를 사서 다행히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신차를 출고하기 전에는 중고차를 사서 타고 다녔는데요. 이때는 에어컨 관리방법을 몰라 차에서 냄새가 심하게 났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배우고 다가올 여름철을 대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원인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에어컨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막상 사용하니 시원한 바람이 아닌 악취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에어컨을 사용하니 악취가 난다? 이건 에어컨에 곰팡이가 난 것입니다.내차에 곰팡이가 날 일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더운 날씨에 찬 바람으로 에어컨을 틀면 에어컨 내부에는 물기가 생기게 됩..

자동차 엔진 관리법이란? [내부링크]

자동차 엔진 관리법? 정말 쉽습니다! 자동차 엔진 관리는 내차의 수명을 결정합니다. 사람의 심장과도 같은 자동차의 엔진은 자동차를 이동시키는 가장 중요한 핵심 부품입니다. 평상시 엔진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수명이 달라지는데요. 운전은 잘 하지만 자동차 엔진 관리에 대해서는 모르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 차처럼 유지할 수 있는 자동차 엔진 관리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자동차 엔진 관리? 자동차 엔진은 연료(휘발유, 경우)를 활용하여 자동차를 주행하게 해주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치입니다. 자동차의 시동을 걸었을 때 평소와 다르게 엔진이 떨리거나 소음이 심하게 들리면 엔진에 문제가 생긴 것일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겼다면은 차량 정비소에 방문 or 레커로 가시는걸 추전 합니..

자동차 꽃가루 대비 예방 관리법이란? [내부링크]

꽃가루? 자동차도 관리해야 됩니다. 자동차 꽃가루 예방 관리법은 무엇일까요? 봄철에 날리는 꽃가루로 차 유리창 및 외관이 노랗게 덮이는 일이 많습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 호흡기가 약하고 예민한 분들의 건강을 위해 봄철 꽃가루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봄철 꽃가루 대비 예방 관리법을 공개하겠습니다. 꽃가루가 자동차에 미치는 영향? 꽃가루는 알레스기성 비염을 동반한 기관지 질환을 발병합니다. 또한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꽃가루에 취약함으로 차량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꽃가루는 자동차 외부와 내부를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깨끗해 보여도 봄철에는 꽃가루나 송진가루, 미세먼지가 자동차에 붙어있는 상태로 자동세차를 하게 되면 미세한 스크레치나 도장 칠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