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game의 등록된 링크

 golden-g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포레이저 업적/위업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포레이저를 거의 끝내신 분들이 본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거의 컨텐츠가 끝나가서 업적을 슬슬 깨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저도 그랬으며 103개에 달하는 모든 업적을 클리어했습니다..

포레이저 버프 총 정리(포션/두루마리/사당/석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이번에는 포레이저를 하다 보면 궁금했던 버프들을 총 정리해봤습니다. 포션은 어떤 효과가 있고 어떤 상황에 써야 효율적인지 궁금했습니다. 사당과 암흑 사당은 어떤 버프가 있고 무..

포레이저 NPC 퀘스트/고고학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포레이저를 플레이하다 보면 어떤 아이템을 어떻게 얻는지 몰라서 헤맸던 기억이 있습니다. 초반에 나오는 퀘스트에서 공룡알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지 전 맵을 뒤져가며 찾은 것이..

포레이저 공략(스킬/무기/장신구/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포레이저에 대한 기본적인 공략을 적어놨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이나 블로그에 다른 글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스킬, 장비와 장신구, 유물등에 대한..

포레이저 은하공략(해골,고대,서리,화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다들 퀴즈때문에 이게 뭔가하고 검색을 하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포레이저에는 스타트 지역을 제외한 4가지 종류의 바이옴이 존재하며, 그곳에는 각각 몬스터가 있는 던전과 퀴즈던..

오버워치 협동보스사냥 RPG 1,2 (방장치트/히든/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워크샵은 협동보스사냥 RPG입니다. 먼저 간략하게 소개하면 처음에 원하는 캐릭터를 고른 후 팀원들과 협동하여 보스를 사냥하면서 딜/탱/힐을 올리면서 성장하는..

오버워치 워크샵 1000딜 넣으면 영웅이 바뀐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워크샵은 1000딜 넣으면 영웅이 바뀐다!입니다.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하길래 관심이 가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다시피 랜덤으로 캐릭터가 주어지고 1000딜을 넣으..

오버워치 워크샵 AI라인과 대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버워치 워크샵은 AI라인 대결입니다. 수많은 탱커 유튜버들이 도전을 했지만 처음에는 상당히 고전한 모드입니다. 물론 AI라서 약간의 한계가 있지만 그래도 저같..

오버워치 라인궁막기(코드/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워크샵은 라인망치막기입니다. 6:6팀전으로 라인만 골라서 서로 방벽을 들고 망치를 막고 돌진을 막는 그런 워크샵입니다. 저는 탱커유저라 상당히 재밌게 했습니다..

오버워치 둠피파쿠르 50단계(코드/숨겨진 능력/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워크샵은 둠피파쿠르 50단계입니다. 맵은 블리자드월드 겨울맵이며 둠피스트의 스킬을 이용하여 맵을 이동하는 것이 주 목표입니다. 그런데 이게 상당히 어려워서 많은 사람들이 애를..

오버워치 세력키우기(코드/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버워치 워크샵은 세력키우기입니다. 최근에 즐겨하는 워크샵인데, 간단하게 게임을 소개하자면 원하는 캐릭터를 고른 후 상대방을 킬하면 상대방이 내 캐릭터가 됩니다. 그 후, 계..

오버워치 혈압마라톤(코드/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오버워치 워크샵은 혈압마라톤입니다. 너무너무 유명해서 안할수가 없더라고요 ㅎㅎ 많은 유튜버들이 예전에 플레이하는 것을 봤습니다. 영상을 보고 있을 때 저도 해볼까 했었는데 그..

스타듀밸리 계절 일정 및 축제 공략 [내부링크]

우리가 처음 시작하게 되면 봄으로 시작하게 된다. 여기서 처음 맞이하는 켄트의 생일은 1년차에는 관계가 없다. 즉 우리가 처음 맞게되는 생일은 루이스의 생일이다. 마을의 촌장 루이스가 좋아하는 선물을 가져..

구글 스태디아(google stadia) 총 정리 [내부링크]

구글 스태디아(google stadia)란 무엇일까? 구글 스태디아는 클라우드 기반의 게임 서비스로 어디서든 게임을 다운하지 않아도 인터넷만 된다면 이용이 가능한 혁신적인 미래 게임 서비스입니다. 전 세계 기업의..

살아남아라 개복치 공략과 후기 [내부링크]

살아남아라 개복치 살아남아라 개복치는 2014년도에 인기를 끌던 모바일 게임이지만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떤 게임이냐면 다양한 먹이를 먹으며 성장하고 모험을 떠나며 개복치의 체중을 늘리는..

오버워치 랜덤능력(코드 모음, 능력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워크샵은 랜덤능력 오버워치입니다. 직접 플레이할 때 어떤 능력이 나올까 기대되는 워크샵이었어요. 상호작용키를 이용해 뒤를 가서 적을 기절시켜 라인으로 돌진을 박거나 리퍼로..

오버워치 겐지피구 반응속도의 극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오버워치 워크샵은 겐지피구입니다. 겐지로 어떻게 피구를 할까? 라는 호기심이 생겨서 접속해봤습니다. 겐지의 E스킬인 튕겨내기를 이용하여 공을 상대방에게 반사시켜 죽이는 게임..

오버워치 할리갈리 리뷰 및 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버워치 워크샵은 할리갈리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인기있는 보드게임의 한 종류입니다. ㅎㅎ 그걸 오버워치 내에서 하게 되다니 뭔가 색다른 느낌입니다. 친구들과 직접 카드를..

오버워치 에밀리는놀고싶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버워치 워크샵은 에밀리는 놀고싶어입니다. 간략하게 먼저 소개를 하면 1인용 공포게임입니다. 오버워치로 무슨 공포게임을 만들어 ㅋㅋㅋ 이렇게 생각 할 수 있지만 이런것에 면..

오버워치 제물술래잡기 [내부링크]

오버워치 워크샵 제물술래잡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오버워치 워크샵은 제물술래잡기입니다. 제가 평소에 즐겨보는 유튜버이신 김재원님이 영상을 올리셨는데 상당히 재미있어보여서 저도 한번 해봤습니..

오버워치 버섯캐기(히든,이스터에그,돈치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버워치 버섯캐기를 공략할까합니다. 우선 코드는 2ZK04입니다. 워크샵을 처음 했었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겐지피구나 버섯캐기 좁아터진 맵까지 다양한 워크샵이 존재해서 입맛대로 하면..

포레이저 해골미로 공략(미로맵 첨부) [내부링크]

솔직히 게임을 해본 사람들이라면 해골미로를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해골미로는 그저 어둡고 길이 복잡하여 길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짜증나는 던전일 뿐이죠. 해골미로에 들어가실 때..

공략불가운빨디펜스 공략 &후기 - 생각보다 갓겜 [내부링크]

구글스토어를 뒤적거리다가 우연히 호승심을 자극하는 모바일게임 앱을 찾았습니다. 그 이름은 '공략불가운빨디펜스'라는 게임입니다. 제목에서 게이머의 혼을 이끌어냅니다. 니가 이걸 공략할 수 있겠다고? "이..

포레이저 솔직후기 및 향후 업데이트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백수입니다. 오늘은 스팀 2019/04/19에 출시된 포레이저의 후기와 약간의 업데이트 내용을 다뤄볼까 합니다. 최근에 스팀에서 꽤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또한 한글화도 잘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