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river의 등록된 링크

 golden-riv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구글 서치콘솔을 이용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 검색에 최적화하는 법 [내부링크]

1년 동안 방치했던 티스토리 블로그가 갑작스레 구글에 올라오고나서부터, 약 3일이 지났습니다. 내용을 알지 못하시는 처음 오신 분들께서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2020/06/09 - [경제금융/재태크] - 거의 1년..

Maxfield Parrish (맥스필드 패리시) - 환상을 사실로 만들어낸 일러스트레이터 [내부링크]

오늘 핀터레스트에서 미술작품을 감상하다가, 뛰어난 작가 한 분을 찾았다. 미국의 일러스트레이터인, 맥스필드 패리시Maxfield Parrish이다. 1870년 6월 25일 출생 1966년 3월 30일 사망 중략하고, 그림을 보자...

불편했던 갤럭시노트 엣지 디스플레이 드디어 사라진다! [내부링크]

https://www.hankyung.com/it/amp/202006132561g 평평한 갤럭시노트20?…노트서 4년 만에 '엣지' 사라질까 평평한 갤럭시노트20?…노트서 4년 만에 '엣지' 사라질까, 2016년 갤럭시노트7부터 양쪽 엣지 장착 8월..

고통과 죽음, 영혼의 성숙을 위한 수행의 길 [내부링크]

유튜브를 돌아보다가 아래 영상을 보게 되었다. 제목은, "특수부대원도 살려달라고 울부짖는 죽음의 훈련"이다. UDT 훈련 중 가장 힘든 '생식주' 훈련을 다룬 내용으로 훈련 간 경험하게 되는 추위, 배고픔, 폐소..

반 고흐의 편지와 그림들을 통해서 보는 진정한 예술가의 모습 (1) [내부링크]

예술가의 사명에 대해서 많이 감탄해라 테오에게... 네 편지를 보니 미술에 큰 흥미가 있는 것 같구나. 좋은 일이다. 네가 밀레, 자크, 슈레이어, 랑비네, 프란스 할스 같은 화가들을 좋아한다니 나도 기분이 좋..

사흘만 볼 수 있다면 - 헬렌켈러 [내부링크]

만약 내가 눈을 뜨고 볼 수 있다면 나는 나의 눈을 뜨는 그 첫 순간 나를 이만큼 가르쳐주고 교육을 시켜준 나의 선생 설번을 찾아가겠다. 지금까지 그의 특징과 얼굴을 내 손끝으로 만져서 알던 그의 인자한 얼..

소네트 18번 - 셰익스피어 [내부링크]

내 그대를 한여름 날에 비할 수 있을까? 그대는 여름보다 더 아름답고 부드러워라. 거친 바람이 5월의 고운 꽃봉오리를 흔들고 여름의 빌려온 기간은 너무 짧아라. 때로 태양은 너무 뜨겁게 내리쬐고 그의 금빛..

코로나 2차 확산! 확산현황과 경제 및 증시영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라입니다. 다들 어떻게 지금의 난관을 견뎌나가고 계신 지 모르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예전에는 상상하기도 힘들었던 일들이 코로나라는 팬데믹 영향으로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독후감] 태도의 품격, 로잔 토머스 저 - 퍼스널브랜딩의 시대의 전략 [내부링크]

요즘은 퍼스널브랜딩의 시대라는 말이 많이 들립니다. 초등생의 꿈의 과반수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IT 기술이 점차 발전함에 따라서, 개인이라는 평판을 어떻게 관리해나가느냐에 따라 과거에..

구글 애드고시 (구글 애드센스) 신청 완료. 이번엔 과연? [내부링크]

약간의 방문자가 생기고 있는 요즘, 설레는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애드고시를 신청해봅니다. 블로그 예전에는 그냥 소소한 일기장처럼 쓰겠다는 각오도 했었는데, 저도 직장생활하면서 속물이 다되어버렸는지 항..

테슬라 주가 결국 1000달러 넘겼다. 전기차 시장 경쟁시대 도래하나? [내부링크]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6/11/2020061101645.html ‘천슬라’된 테슬라, 주가 1000달러 넘겼다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 주가가 매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10일(현지시각) 처음으로 1..

핀터레스트 주가 및 성장 가능성 [내부링크]

전세계 경제 카테고리에서 다뤄볼 내용은 제 육감 상 심상치 않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핀터레스트입니다. 아직은 많이 생소하시지요? 아마, 디자인을 하시는 직장인분들, 크리에이터분들, 미술을 하시..

거의 1년 동안 방치한 블로그, 방문자수 급등! 구글애드센스 승인 될지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밀라입니다.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구글의 알고리즘이란 참 신비(?)로운 것 같습니다. 작년 7월부터 시작했던 블로그였고, 대부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얼마 못가 포기하듯 저 또한..

인체의 다층구조 - 육신 (오장육부와 순환계, 신경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공부하는 밀라입니다. 저번에는 왜 인체의 다층구조에 대해서 알아보아야 하는 지 질문하는 시간이었는데요, 이번엔 인체의 다층구조 시리즈 중에서 육신에 대해서 알아볼..

인체의 레이어 (인체의 다층구조) - 오라, 차크라, 기맥, 자기장 [내부링크]

오늘은 인체의 다층 구조에 대해서 배워보고자 한다. 인체의 다층구조라는 것이 무엇일까?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육신과 정신도 인체의 다층 구조를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두 ..

Tilopa's Six words of Advice [내부링크]

First short, literal translation Later long, explanatory translation Tibetan (Wylie transliteration) 1 Don't recall Let go of what has passed mi mno 2 Don't imagine Let go of what may come mi bsam 3..

지(地) · 수(水) · 화(火) · 풍(風) · 공(空) 오대(五大) [내부링크]

같은 세계를 두고 많은 철학자, 과학자, 종교인들은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며 다양하게 세상을 해석해왔습니다. 물리학적 관점으로 아인슈타인이 밝히고자 하였던 대통합이론, 동양의 도교적 관점의 음양오행, 불교..

옴 아훔 바즈라 구루 파드마 싯디 훔 - 바즈라 구루 파드마삼바바 만트라 설명 [내부링크]

The Syllable by Syllable Commentary Explaining the Benefits and Advantages of the Vajra Guru Mantra By the great tertön Karma Lingpa (14th century) The Vajra Guru Mantra is the mantra associated..

사치의 끝판왕, 러시아 예카테리나궁(Catherine castle) Winter Palace, 겨울궁전 (1) [내부링크]

똬~! 건축 첫 이야기부터 웅장하고 사치스럽기 그지없는 겨울궁전이라고도 불리우는 러시아의 예카테리나궁입니다. 사람이라면! 이런 궁전의 주인이었으면! 하는 바램이 한 번 쯤 있지 않을까요? 자신의 흙수저..

밀라래파의 십만송 - 목차 [내부링크]

십 만 송 (十 萬 頌 ) --- 밀라레파의 십만송---- 가르마 첸지창이 옮긴 영역본을 이정섭 풀어씀 차례 제1부 : 시험받는 밀라레파 1. 붉은 바위 보석 골짜기의 이야기 2. 라치 설산(雪山)으로 향하여 3. 눈덮힌..

Tibetan Cosmological Models [내부링크]

Fundamental to the Tibetan worldview is the artistic and symbolic representation of the cosmos (or some aspect of it, such as the palace of a specific meditational deity) called a mandala. Although..

Song of Mahamudra by Tilopa [내부링크]

by Tilopa From: Teachings of the Buddha Edited by Jack Kornfield Mahamudra is beyond all words and symbols, But for you, Naropa, earnest and loyal, must this be said. The Void needs no reliance; Ma..

경제 대위기 쓰나미가 몰려온다. [내부링크]

https://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13102 [오정근 칼럼] 새해 '경제 대위기' 쓰나미가 온다 - 펜앤드마이크 2019년 한국경제는 한 마디로 '경제대위기'의 쓰나미가 안팎에서 몰려오고 있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는 진짜 방법! 다 잘못 알고 계셨어요 지금까지! [내부링크]

모두가 승인하고 싶은 애드고시 어떻게 하면 승인받을 수 있을까요? 왜 누구는 되고, 누구는 몇 달을 해도 안될까요? 오늘은 구글의 애드센스 정책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애드센스 정책의..

현재 한국의 경제상황(체감경기)과 고용률, 해결방안 제시 [내부링크]

금강의 전세계 경제 알아보기 코너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경제상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주식이 반토막 났다느니, 대기업 직장도 안정적이지 못하다느니, 경제가 IMF 때보다도 안좋다느니 말이..

티스토리 방문자수 100명이면 구글애드센스 수익이 어느 정도 될까? [내부링크]

오늘로써 블로그 운영 6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아직 무슨 수익을 논할 단계는 아니지만, 아무래도 방문자수에 대한 분석이 궁금하기도 하고 아직 시험통과하지 못한 구글애드센스는 어떻게 해야 붙을 수 있는 지..

삼성이 선풍기 날개를 못 없애는 진짜 이유? 다이슨의 철벽 특허 [내부링크]

세계적인 가전제품 회사 다이슨을 아시나요? 미국에는 애플의 ‘스티브 잡스’가 있다면, 영국에는 다이슨의 ‘제임스 다이슨’이 있습니다. 스티븐 잡스(좌) 제임스 다이슨(우) 네, 다이슨에는 정말..

일본의 문화코드 분석해보기 - 조직문화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자기맘대로 해석해보는 밀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초등학교 시절을 살기도 하였던 일본의 문화코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빅데이터를 통한 깊은 연구에서 비롯된 글이라기보다..

자연에서 답을 찾다! - 생체모방 디자인(Biomimicry) [내부링크]

생체모방 디자인. 말 그대로, 자연을 모방해 만드는 디자인이라는 뜻이다. 신칸센의 터널 통과 시 생겨나는 엄청난 소음의 해결법을 야생조류 관찰자였던 한 사람이 새의 부리, 코, 날개 등을 모방하여 마찰을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