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self의 등록된 링크

 golden-sel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평범한 공무원이 9개월 만에 월50만원 부수입 만든 비밀#1 _ 원씽 (동기부여, 목표를 이루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근맨입니다. 저는 처음 투잡을 제대로 해봐야겠다 마음먹었을 때 1단계 목표로 잡았던 게 있습니다. < 월급보다 많은 부수입 > 저는 직업 외에는 저를 설명할 수 있는 특별한 재능이나 취미가 없었..

공무원 투잡, 나도 책을 쓸 수 있을까? (PDF전자책 3부) [내부링크]

6. 시간관리 전자책을 써보겠다는 마음을 먹었고 주제를 정했다면 바로 실행해서 단기간에 마무리해버리는 게 좋습니다. 생각이 많아질수록 시간만 지체될 뿐입니다. 저도 처음에 제목과 목차 정해두고 차일피일..

공무원투잡, 네이버블로그로 돈 벌 수 있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체험단도 안된다면서 블로그로 돈을 어떻게 버냐고요? 물론 블로그 수익에서 체험단, 원고료, 기자단 등이 큰 부분을 차지하지만 그 외에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오늘은 공무원이 네이버블로그로 돈..

공무원 투잡 시작전에 꼭 알아야할 것들 [내부링크]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투잡, N잡은 앞으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전과 달리 경험의 폭이 넓어지고 정보가 쏟아지고 있기 때문에 하나의 일에 평생 몸담고 있는 것이 오히려 쉽지..

공무원이 진짜 안정적일까? [내부링크]

안정적인 직업 끝판왕이라는 말만 믿고 공무원 세계에 뛰어든 사람이 많습니다. 그런데 공무원, 정말 안정적일까요? 안정적이라면 저는 왜 이렇게 먹고 살기 쉽지 않을까요? 제가 씀씀이가 커서? 아니면 시간이..

공무원 PDF전자책 판매해도 될까? [내부링크]

공무원 겸직 관련 영상을 올리며 댓글이 참 많이 달렸습니다. 주로 '이건 되는 거냐, ~ 해도 되냐' 식의 질문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그중에 제가 요즘 가장 관심 있는 PDF전자책에 관한 질문도 있었습니다. 이왕..

공무원 투잡, 나도 책을 쓸 수 있을까? (PDF전자책 2부) [내부링크]

오늘 글은 지난 글에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https://golden-self.tistory.com/11 공무원 투잡, 나도 책을 쓸 수 있을까? (PDF전자책 1부) 오늘은 공무원 투잡의 세 번째 시간입니다. 사실 콘텐츠를 제작하며 알아..

공무원 투잡, 나도 책을 쓸 수 있을까? (PDF전자책 1부) [내부링크]

오늘은 공무원 투잡의 세 번째 시간입니다. 사실 콘텐츠를 제작하며 알아낸 공무원 투잡 방법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퇴근맨 콘텐츠로 만들어 여러분들께 꾸준히 좋은 내용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무원투잡, 유튜브로 돈 벌 수 있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요즘 광고문구를 달지 않고 영상을 게재하여 문제가 된 유튜버들이 이곳저곳에 사과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무원 유튜버는 걱정할 게 없습니다. 왜냐구요? 애초에 광고를 못받기 때문이죠..... 하하하하..

공무원 겸직 신청 방법 (블로그&유튜브) [내부링크]

드디어 공무원 겸직허가를 받았습니다. 공무원 유튜버, 블로거로 활동하다 수익 조건을 충족한 후에 신청했고 승인을 받았습니다. 단순 일기장, 기록용으로 시작하셨더라도 글들이 차곡차곡 쌓여 수익창출(애드포..

공무원투잡 블로그,유튜브 주제 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블로그, 유튜브 시작하셨나요? 제 이전글들을 보고도 시작하지 못하셨다면 제가 이유 한 번 추측해보겠습니다. 주제를 못정했거나, 귀찮았거나. (아니면 공감이 안됐거나...) 무튼 그래서 오늘은 콘텐츠..

공무원투잡 블로그를 일단 시작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저는 흙수저 공무원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는 당신도 그렇다면 묻고 싶습니다. "블로그 안하고 뭐하세요" 오늘은 여러 블로그 중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고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해야 하는 이..

공무원 투잡 겸직 _ 공무원이 합법적으로 돈버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저는 퇴근 후 합법적으로 투잡을 시작한 7년 차 공무원입니다. 작년 초까지만 해도 공무원 월급 너무 적다고 툴툴거리고 평생직장이다, 안정적이니까 괜찮다며 합리화하는 게 특기였습니다. 돈문제도 돈문제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