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asia의 등록된 링크

 goldenas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2건입니다.

온라인 개학 수업방식 검토 [내부링크]

온라인 개학 수업방식 검토 안녕하세요. 교육부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개학연기를 하고있습니다 지속으로 계속된다면 온라인 개학을 검토하겠다고 밝표하였는데요.개학이 2차례 연기가 됨에 따라 이번에 4월6..

코로나19 소상공인 중소기업 자영업자 지원대책 비상경제회의 [내부링크]

코로나19 비상경제회의 지원대책 검토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은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현제 코로나 19로 인해 자영업자 중소기업들이 문을닫고 인원감축으로인해 실업자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제2의 IMF가 오지..

중국, 코로나19 이어 한타바이러스 발생 1명 사망 [내부링크]

중국, 코로나19 이어 한타바이러스 발생 1명 사망 중국에서 한타바이러스가 등장했습니다. 설치류가 전파하는 한타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1명이 숨졌다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원난성 출신의 노동자 톈 모 씨는 버..

코로나 확진자 증상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증상 [정리] 1.코로나 확진자 증상 [발열] - 코로나 19 증상으로 가장많이 나는 것이 발열입니다. 대부분 확진자들은 발열 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37.5~38도이상이 고열 환자가 많았다고 합니다...

코로나19대응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지침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로나19대응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지침 알아보자 신종바이러스 코로나가 발생한지도 어느덧 3개월이 지났습니다. 지금까지 각나라에서는 어떻게 대응을 하고있는지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

런닝맨’ 강다니엘X박미선X황영희X이일화, 게스트로 출격 [내부링크]

런닝맨’ 강다니엘X박미선X황영희X이일화, 게스트로 출격 이일화·황영희·박미선에 강다니엘까지…'런닝맨', 신선한 게스트 조합 '기대... SBS funE 2일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앞서 진행된 녹화에는 작품 속 인상..

김의겸 "언론개혁 이룰 것"…황희석 "조국사태는 檢 쿠데타"(종합) [내부링크]

김의겸 "언론개혁 이룰 것"…황희석 "조국사태는 檢 쿠데타"(종합) 열린민주당 후보들 "조국 사태는 檢 쿠데타" "언론 바꿔야"(종합) 뉴시스 4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시절 검찰개혁 추진..

이광수, 다리 부상 후 '런닝맨' 복귀..."이제야 살 것 같다" [내부링크]

이광수, 다리 부상 후 '런닝맨' 복귀..."이제야 살 것 같다" 이광수, 다리 부상 후 '런닝맨' 복귀..."이제야 살 것 같다" YTN 4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앞서 이광수는 다리 부상을 당하고 지난 2주간 안정을 취..

컬투쇼’ 예지, 청취자 사로잡은 감성 라이브+재치 입담 [내부링크]

컬투쇼’ 예지, 청취자 사로잡은 감성 라이브+재치 입담 ‘컬투쇼’ 예지, 청취자 사로잡은 감성 라이브+재치 입담 스포츠동아 1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가수 예지가 라이브와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서지현 검사 “n번방, 예견된 범죄…대처 못하면 국가위기” [내부링크]

서지현 검사 “n번방, 예견된 범죄…대처 못하면 국가위기” 서지현 "n번방 사건은 '예견된 범죄'…지금이 국가위기상황" 뉴스1 18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검찰 내 성추행 피해 사실을 고발하면서 '미투 운동'..

"텔레그램 N번방 26만명 공개하라 네티즌분노 [내부링크]

"텔레그램 N번방 26만명 공개하라 네티즌분노 "n번방 가해자 신상공개" 청원 166만···"가입자도 공개" 103만 중앙일보언론사 선정 7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n번방 가입자 전원의 신상공개를 원한다'고 주장..

대구서 60대 여성·80대 남성 숨져 국내 총 106명 [내부링크]

대구서 60대 여성·80대 남성 숨져 국내 총 106명 대구서 60대 여성·80대 남성 숨져… 우한 코로나 사망자 총 106명 조선일보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우한 코로나로 인한 국내 사망자 수는 106명..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정리 [내부링크]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정리 [기자수첩] 텔레그램 잠입취재기, 성착취 끝판왕 ‘박사’ 유력 검거 뒤 그들... 민중의소리 3일 전 보내기 핵심 가해자의 검거를 ‘기념’해 그의 발자국을 정리한 텔레그램 성 착취 역..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하루 793명사망 [내부링크]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하루 793명사망 우한 코로나 해외 유입 증가세… 신규 환자 6명 중 1명꼴 조선일보언론사 선정 1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유럽의 우한 코로나 확산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어서다. 각국..

김경수 “9월 신학기제 검토해본다 [내부링크]

김경수 “9월 신학기제 검토해본다 커지는 ‘9월 학기제’ 목소리 “장점 매우 많아, 지금이 기회” 국민일보언론사 선정 59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로 인해 등장..

배우 안병경 누구? #나이 #무당 #무속인_내림굿 #임권택 [내부링크]

배우 안병경 누구? #나이 #무당 #무속인_내림굿 #임권택 기획 | 베를린 감독상 홍상수, 훈장 가능성은…임권택→봉준호까지, 역대 문화... 맥스무비 2020.03.04. 보내기 금관문화훈장은 해당 분야의 대가나 문화적..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증상 코로나 발원지 우한서 “통계 조작한다”…SNS 폭로 이어져 중앙일보언론사 선정 5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중국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통계를 조작하고 있다는 폭..

마일리지로 해외주식 투자 캐시백 스타벅스 [내부링크]

마일리지로 해외주식 투자 캐시백 스타벅스 마일리지 포인트·캐시백으로 해외주식 산다 아이뉴스24 4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이에 따라 신한금융투자와 제휴를 맺은 업체는 마일리지 적립방법에 스톡백 서비스..

메인포스터 공개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내부링크]

메인포스터 공개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스트레이 키즈, ‘바보라도 알아’ 메인포스터 기습 공개…콘텐츠의 정체는? 스포츠월드 2020.03.14. 네이버뉴스 보내기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바보..

3월 23일 " 벤처투자 부당행위 신고센터 가동 " [내부링크]

3월 23일 " 벤처투자 부당행위 신고센터 가동 " 창업투자업계 ‘新 갑질’ 예방한다…벤처투자 부당행위 신고센터 가동 헤럴드경제 3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창업투자회사의 부당한 투자행위를 예방하기 위한..

유럽발 입국자 모두 코로나19 진단 검사 실행 [내부링크]

유럽발 입국자 모두 코로나19 진단 검사 실행 유럽발 입국자 277명 도착...전원 코로나 검사 YTN언론사 선정 3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정부 역시 유럽 입국자 유증상자 가운데 양성률이 5%나 된다며, 유럽발 입..

김여정 트럼프에 김정은 친서 코로나 협조표시 알아보자 [내부링크]

김여정 트럼프에 김정은 친서 코로나 협조표시 알아보자 트럼프, 김정은에 또 친서외교…코로나19 고리로 유화 손짓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7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관련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친서를..

이승환 나이 놀면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내부링크]

이승환 나이 놀면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이승환에대해서 이야기해볼려구해요.가수중에 최고의 동안인거같아요. 외모만봐서는 나이를 알수가없을정도로 동안이죠 이승환 나이,표창원 의원 보..

랜타디1.90ex3 패치노트및 클리어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랜타디1.90ex3버전 패치노트와 클리어를 하는 공략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 램덤타워디펜스 신버전인 1.90ex3 버전이 27일날 공개했습니다. 랜타디유저가 좀더 어렵게 나왔으면 좋..

민사 재판 절차 순서알아보기 [내부링크]

법없이 살수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도 살아가면서 접하게되는데요 계약시 잔금을 받지못하거나 상대방이 의무불이행을 할경우 그리고 부당한일을 당했을경우 이럴때 민사 재판 절차를 잘 알고 대처를..

역선택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내부링크]

정보의 비대칭으로 역선택을 하게되는데요 주변에도 그런 경험을 한 사례들을 종종 볼수있습니다. 정보의 비대칭성중에 거래 당사자인 소비자가 다른쪽의 정보가 부족할경우 이러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역선..

유상증자 무상증자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 유상증자 무상증자란 주식의 신주 발행시 사용되는 말입니다. 그리고 그과정에서 돈을 받았냐 않받았냐 하는건데요 오늘은 유상증자 무상증자에 대해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주식회사란 주식을 바탕으..

따끔거리는 혓바늘 구내염 치료법 [내부링크]

이상하게 피곤하다싶은날에는 어김없이 오는 혓바늘 몸의 피곤함이 혀에서 먼저 반응해서 그러는건지 별로 큰것도 아닌것이 자꾸 신경쓰이고 음식을 먹을때도 가만히 있을떄도 통증과 불편함을 느끼는데요 이런..

콜록콜록 환절기감기 원인이뭘까 [내부링크]

겨울에서 봄이 오면서 온도차가 커지는 환절기 이맘때만 되면 감기로 고생하게되는데요 환절기에는 갑작스러운 기온차로 각별한 몸관리가 필요할 때 입니다. 감기는 몸이 차거나 바이러스가 호흡기를 통해 감염되..

목에 좋은차 어떤것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목이 칼칼하고 목감기가 오는것 같을때 따듯한 차한잔 어떠신가요 환절기가 오면서 목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 온도차가 커지면서 기관지가 좋지않고 감기에 걸렸을때는 면역력이 떨어지지않도록..

티볼리후속 G4렉스턴 공개 [내부링크]

쌍용에서 신차를 공개했습니다 G4렉스턴 이름에는 4가지 혁명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합니다. 쌍용은 티볼리를 출시하여 엄청난 인기를 누렸는데요 그 티볼리후속으로 나온 G4렉스턴이 많은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랜덤타워디팬스1.9ex lv3 출시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비가 그치고 다시 미세먼지가 몰려오네요~ 다들 마스크 잘하고 계신가요? 랜텀타워디팬스1.90ex lv3 신버젼이 출시되어 알려드리려고해요~~ 이번 신버전 랜덤타워디팬스1.90ex lv3 에서는 기존에 가스가 랜덤으로..

연애어플 당연시 썸타고싶은사람 모여라 [내부링크]

설레는계절 봄 봄타시는분들 많으실꺼에요 ~ 혼자가 외로운 봄 이제 당신도 연애를 시작할때 때가 되었습니다 소개팅어플 당연시 에서 연애를 시작하세요~ 지인 소개팅도 한두번이지 매번 부탁하기 부담스러울때..

중고차팔때 헤이딜러 여기가 짱이네요 [내부링크]

봄이 다가오네요 ~ 어디론가 떠나고싶어지는 요즘. 요즘같이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하게 내차팔기 바로 여기에요 헤이딜러 내차를 팔땐 많은 어플중에서 내차팔기 헤이딜러를 이용해보세요~ 중고차비교앱 많지만..

안구건조 그냥두지마세요 증상및예방 [내부링크]

봄철 꽃가루나 미세먼지등 눈건강을 조심해야하는계절이네요 요즘같은 날씨 안구표면의 눈물이 빠르게 증방되면서 발생위험이 높아지고있어요 또 스마트폰사용이 잦아지면서도 안구건조증의 위험이 높아만지고있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공개 스타1추억그대로 새롭게 태어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박사건이 터졌네요 19년동안 인기를 받았던 스타크래프트1이 리마스터로 새롭게 바뀐다고 합니다. 기존에있던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과 브루드워는 무료로 전환이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다시 리..

송도떡볶이 33떡볶이 체인점 생겨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평소에 출근하는길에 33떡볶이 간판을 보고 송도떡볶이집이 생겨서 너무 기뻤어요 회사에 출근해서 업무를 하는도중에도 갑자기 아침에 봤던 33떡볶이가 생각이 나서 회사일이 집중이 안되더라고요 ㅎ..

충주곱창배달은 역시 곱짱 본점 야식배달 후기 [내부링크]

충주곱창배달 여러분은 어디서 시키셨나요? 요즘 바쁘다보니 일을 늦게까지 하고있어요 ㅠㅠ 하지만 바쁜게 좋은거겠죠 ? 늦게까지 일을하다보니 너무 출출해서 야식을 시켜먹을러고 충주 야식배달 전문점을 검색..

랜덤타워디펜스 1.90EX LV2버전 다운받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랜타디 1.90EX버전 LV2가 공개되었는데요 기존 LV1 버전은 다소 쉽다고 생각 하시는분들이 많았습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클리어 하시는분들이 나왔는데요 그래서 개발자는 LV3LV4단계까지 더어..

충주곱창 곱짱에 반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퇴근시간에 항상지나가던 길에 곱창볶음 전문점인 곱짱이있어서 언제한번 사먹어야지 하다가 오늘 곱짱을 방문했어요 밖에서보니 음식만드는것이 다보여서 신기해서 사장님에게 사진좀 찍어도 되냐..

앙 랜타디 1.9ex버전 Lv2 다운로드 드디어 공개 [내부링크]

사랑받는 랜타디 1.9ex버전 lv2버전이 나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lv2버전 다운받으시고 랜타디하러 고고 출처 : http://cafe.naver.com/rantadi 네이버 랜타디 공식까페 무단수정및 배포시 문제가 될수도있..

랜타디1.90ex 신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랜타디 신버전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번에 나온 버전은 랜덤타워디펜스 1.90ex Lv1 버전인데요 아직 쉬운버전이지만 기존보다 어려워졌기때문에 방심하면 안됩니다 이번에 추가된것은 킬수보상이 추가 되었습니..

cpu-z 한글판 사용방법! [내부링크]

cpu-z 한글판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계가 단단하다고 생각하시지만 의외로 주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을 합니다. 먼지가 많이 쌓여있거나 발열이 심하면 기계의 수명 또한 짧아질 수도 있습니다...

ai파일 보기 간단하게! [내부링크]

ai파일 보기 어떻게 진행하는지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디자인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익숙한 확장자인 반면에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는 상당히 낯선 확장자라 생각을 하는데 일러스트가 생성하는 확장자라 일..

인터넷 브라우저 알고 갑시다! [내부링크]

인터넷 브라우저 뭐가 좋을지 순위는 어떤게 높은지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리면 누구나 답답하고 짜증이 날 수밖에 없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하려고 필요없는 목록 지우기도 하는데 제가 그..

아파트 양도소득세 계산방법 참고! [내부링크]

아파트 양도소득세 계산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토지나 건물 등의 재산 소유권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 했을 때 발생하는 소득을 대상으로 부과하는 세금을 양도소득세라 합니다. 양도소득세를 처음 계산..

키보드 보안 설치 간편하게 [내부링크]

개인에게 중요한 보안을 무시하면 큰일이 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키보드 보안 설치 하기 위해 관한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들어 함께 공유하고자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우선 인터넷으..

한자성어 모음 완벽정리 [내부링크]

<< 한자성어 모음 완벽정리 >> 모두가 그렇듯 성공을 바라는 사람입니다. 저도 그저 성공에 대한 열망만 있었을 뿐이였고 우연히 성공에 대한 한자성어에 접하게 되어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움직일 수가 있었습..

블루스택 렉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블루스택 렉 이런 비밀이?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블루스택 렉에 관련된 정보 입니다. 우리가 블루스택을 사용하면서 렉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요. 저 또한 블루스택 유저로서 이러한 문제점을..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 간편하게 해봐요 [내부링크]

<<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 간편하게 해봐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고속도로를 자주 다니는 사람들은 분명히 하이패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속..

영화 자막 합치기 넣기 10초컷 방법 [내부링크]

<< 영화 자막 합치기 넣기 10초컷 방법 >>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영화 자막 합치기 or 영화 자막 넣기 방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영화에 자막을 넣는 방법은 자막 파일 없이 동영상 안에 자막을 아..

롤 끊김 현상 빠른해결 [내부링크]

<< 롤 끊김 현상 빠른해결 >>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 끊김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 롤. 하지만 이 게임을 하면서 롤 끊김 현상이 발생 한..

게시자 차단 해제 간편하게 [내부링크]

<< 게시자 차단 해제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2016년에 들어서 뭔가 일이 잘 풀려서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새해 들어서 기분좋은 일과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

엘소드 캐릭터 순위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 엘소드 캐릭터 순위 >>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소드 캐릭터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요즘 업데트로 인해 캐릭터의 순위가 조금 변동이 있던 것 같은데요. 대전이나 던전에 따라 선택 캐릭터가 달라..

떨어지는 꿈 * 높은곳에서,절벽에서떨어지는꿈 [내부링크]

<< 떨어지는 꿈 * 높은곳에서,절벽에서떨어지는꿈 >> 안녕하세요. 오늘은 떨어지는꿈,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 절벽에서 떨어지는꿈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도 떨어지는 꿈을 꾸고 잠에서 깨서 식은땀은 흘..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기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찾는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현대자동차를 타는 한 사람으로서 이 방법을 몰라 한동안 고생을 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민원24 원초본 출력 간편하게 [내부링크]

<< 민원24 원초본 출력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으로 주민등록원초본을 출력하는 방법 (민원24 원초본 출력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초본뿐만 아니라 등본이나 초본 등 민원24에..

의료보험증 재발급 신청방법 [내부링크]

<< 의료보험증 재발급 신청방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료보험증 재발급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이 강한 IT강국 한국이기에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ㅎㅎ 원래는 건강보험공단을 직접..

영국 신발 사이즈 한눈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 영국 신발 사이즈 한눈에 확인하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 신발 사이즈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매년 11월 넷째주 목요일은 추수감사절 입니다. 미국에..

성추행당하는꿈*성추행꿈*성폭행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성추행당하는꿈*성추행꿈*성폭행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성폭행 관련 꿈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이 기분나쁜 꿈은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아보도록 해요. 느낌 상 참 기분이 나빠서 흉몽인듯 싶지만..

무료인터넷사주 간편하게 봐요 [내부링크]

<< 무료인터넷사주 간편하게 봐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인터넷사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벌써 2015년이 지나가고 2016년이 되었네요. 저같은 경우 올해 30살이 되는 해라 기분이 묘하네..

겨울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내부링크]

<< 겨울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 >>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 국내 여행지 베스트 1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 ㅄ년의 해가 다가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 맞이 잘 하고 계시지요?..

집에 물이 새는 꿈 / 천장에서 물새는꿈(물이나오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물이 새는 꿈 / 천장에서 물새는꿈 물이나오는꿈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면 정말 짜증이나죠 ㅠ 윗집에 얘기해서 수리비 받아내고 하려면 여간 번거..

벌레가 기어다니는 꿈(몸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벌레가 붙어 있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레가 기어다는 꿈 등에 대해서 알아볼 텐데요. 꿈에서 벌레가 나왔을 때 해몽 풀이를 해 보겠습니다. 꿈에서 벌레들이 내 몸에서 나오거나 몸에 벌레가 붙어 있는 꿈을 꾸면 아주 불쾌하죠...

mbc온에어 로그인없이보기 고화질(충주mbc온에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온에어 로그인없이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 이방법을 몰라 mbc온에어 고화질로 즐기지 못했었는데요. 이 방법을 알고 mbc온에어 고화질을 시청 할 수 있게 됐습니..

한글 가로인쇄 간편하게 적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 가로인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무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어쩔수 없이 만지게되는 프로그램 한글 프로그램이죠? 건들기 싫어도 건들일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엑셀과 더불어..

실업급여 모의계산 간편하게 [내부링크]

실업급여 모의계산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이 정보가 필요해 찾아보던중 방법을 알게되어 여러분들께 공유를 하려 합니다. 여러 사람들이 퇴직 직후 자신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으면서도 얼만..

공공 임대아파트입주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 임대아파트임주조건 알아보고 있던 중에 제가 찾아본 결과들을 공유하려 합니다. 임대아파트 신청방법 또한 알아볼텐데요. 우리에게 집은 정말 없어서는 안될 부분 이잖아요?^^ 그래서 여러분께..

아이폰 구입목록 삭제 간단하게 [내부링크]

아이폰 구입목록 삭제 방법 알고 계시나요? 구입목록을 삭제 할 일이 생겨서 삭제를 해야 하는데 방법을 몰라 난감했던 적이 있어서 같은 궁금증을 가진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준비 해봤습니다. 포스팅에 앞서 어..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 초간단 [내부링크]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는 기업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 중인데요. 통장을 잃어 버리는 바람에 통장사본이 필요한 시점에서 사본을 못만들어 안절부절 하고 있던 도중에 이 방법을 알게..

psn 한국계정 생성방법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psn 한국계정 생성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는 한국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몰라 처음에 미국계정으로 만들어서 급한마음에 게임을 진행 한적이 있는데요. 요즘 XBOX 보다는 플스가 대세죠 ㅎㅎ 대부분의 콜솔게임을..

대신화물 지점조회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대신화물 지점조회 어떻게 하시는지 찾고 계신가요? 저도 택배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사람중에 하나로서 이 부분을 찾느라 참 고생을 했습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대신화물 지점조회를 하려다 보니 방법을 모르..

화면보호기 비밀번호 설정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화면보호기 비밀번호 설정 방법 알고 계시나요? 집에서 쓰는 컴퓨터라면 상관 없지만 직장이나 여러 사람들이 같이 있는 공에서라면 꼭 필요 할만한 기능 입니다. 개인정보의 보안을 위해 설정을 해놔야 하는데 방..

컴퓨터로 tv보기 무료 온프리티비 간단하게 [내부링크]

컴퓨터로 tv보기 무료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TV보다는 컴퓨터를 더 많이 사용하고 실제로 집에 TV가 없습니다. 그래서 간혹가다가 TV를 라이브로 보고싶을 때는 컴퓨터를 이용해서 보곤 하는데요...

개불 효능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개불 효능! 알고 계시나요? 저는 횟집에 가면 꼭 개불을 따로 시켜 먹는 편인데요. 그만큼 개불을 좋아 합니다. ㅎㅎ 맨날 맛있게 먹기만 했지 개불이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는 생각도 안하고 먹기만 했네요...

입이 쓴 이유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입이 쓴 이유 알고 계시나요? 저도 입이 쓴 느낌을 받아서 신경이 쓰여 고생을 한적이 있는데요. 쓴 음식이나 약을 먹은 것도 아닌데 입이 쓴 경우가 있습니다. 알고보니 몸에 이상이 생기면 입에서 쓴 맛이 느껴..

프로세스클린 사용법 쉽게 해봐요 [내부링크]

프로세스클린 사용법 알고 계시나요? 저는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해서 컴퓨가 점점 느려지는게 느껴져도 그냥 방치하다 시피 했었는데요. ㅎㅎ 더이상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최적화 프로그램들을 찾아보다..

Mac 주소 확인 쉽고 빠른 방법 [내부링크]

Mac 주소 확인 방법 알고 계시나요? 맥주소 확인을 해야할 상황에서 하는 방법을 몰라 고생했던 경우가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엄청 쉬워서 놀랐습니다^^ 맥주소란 컴퓨터의 고유 식별번호같은 것인데요~ 사람으로..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쉽게 확인해요 [내부링크]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고 계시나요? 저도 버스를 탈 일이 자주 있기 때문에 알아봤는데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으로 준비 해봤습니다. 특히 전주에는 먹거리가 많기 때문에 애인이나 친구..

슈다페드정 부작용 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슈다페드정 부작용 알고 계신가요? 물론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지만 부작용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슈다페드정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저도 이 약을 복용을 하고 있어서 자세하게 알아봤습니..

KTX 좌석배치도 어떤 자리가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TX 좌석배치도를 알아 보겠습니다. 저는 KTX를 자주 타지는 않지만 가끔 빨리 가야 할 일이 생길 때 간간히 이용하는 편인데요~ 탈 때 마다 느끼는 것은 엄청 빠르다는 거에요 ㅎㅎ 편안하게..

비단풀먹는방법 및 비단풀의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단풀먹는방법], [비단풀의효능], [비단풀 부작용] 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비단풀은 생소하기도 하지만 우리 주위에 많이 있는 풀 입니다. 길을 가다 보도블럭 사이에서도 흔히 자라나는..

면도날 교체시기 수명 이럴때 바꾼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도날 교체시기], [면도날 수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문득 면도를 하던 도중 면도날에 조금 녹이 슬어 있는것이 보이더군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도대체 면도날은 언제 교체를..

참외 칼로리 효능 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외 칼로리 참외 효능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외는 아주 자주 접하는 과일중에 하나인데요. 어릴적 참외밭에 가서 참외서리를 하다 걸린 기억이 참외를 먹을때마다 생각이 나네요 ㅎㅎ..

서리태 효능 알고 섭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리태 효능 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주로 콩자반으로 많이 섭취를 하는 서리태 인데요. 효능은 모르고 맛이 좋아 많이 먹고는 있는데 효능이 궁금해져 찾아보니 아주..

건자두 효능 및 칼로리 정보 [내부링크]

건자두 효능 및 칼로리 정보 알고 계신가요? 저 같은 경우 건자두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먹을때마다 궁금해서 효능을 한번 찾아 봤습니다 ㅎ 먹으면서 살은 찌지 않을까 해서 칼로리도 같이 알아 봤어요. 그..

퇴직금 지급기한과 지연이자 [내부링크]

퇴직금 지급기한과 지연이자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일을 하기 전에는 무슨일을 해도 내가 잘 할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막상 일을 하면 비전이 보이지 않거나 적성에 맞지 않는 경우를..

감식초 효능 확인하고 섭취해요 [내부링크]

감식초 효능 확인하고 섭취해요. 모르고 먹는것 보다 알고 먹으니 더 건강해지는 느낌 이네요 ㅎㅎ 감식초를 먹기 시작한게 얼마 전인데 건강에 좋다기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효능이 너무 좋더군요. 요리에도 이용..

뽀로로무료동영상보기 쉽게 해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뽀로로무료동영상보기에 대해 알아볼거에요^^ 아이들에게 뽀로로는 뽀통령이라고 불릴만큼 인기가 많은데요ㅎ 그런 뽀로로 영상을 자주 볼 수 없다는게 항상 아쉬웠어요~ 뽀로로영상을 틀어주고 싶은 부모..

최신트로트노래모음 100곡 무료듣기 [내부링크]

최신트로트 무료듣기를 준비해봤습니다. 저도 트로트를 자주 듣는편에 속하지만 이런 연속듣기 없이 들을때면 불편하더군요 ㅎㅎ 장윤정의 초혼을 시작으로 100곡정도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무료로 들으시면 됩..

귀에서 소리가 나요 이명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귀에서 소리가 나요' 요즘 이런 증상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한민국의 국민중 15% 정도가 경험을 한다고 하니 흔한 질병이라 하겠습니다. 이명이란 외부에서 나는 소리를 듣는것이 아닌 머리나 귀 속에서..

무좀 없애는법과 치료, 무좀 초기증상 [내부링크]

요즘 정말 무좀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는 필자 입니다. 여러모로 많은 민간요법과 양의학도 접해 봤지만 수족다한증을 앓고 있는 제 입장에서는 쉽게 치료될 기미가 안보입니다. 하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조..

SKT 루나폰(LUNA) 스마트폰 스펙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든 아시아 입니다. 이번에 SKT에서 루나라는 스마트폰을 출시 했는데요. 가격적으로나 스펙면으로나 괜찮아 보여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중저가 스마트폰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

샤오미 mi4 미4 LTE 5인치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 스펙리뷰 [내부링크]

가성비 하면 떠오르는 기업 샤오미. 그중에 요즘 뜨고있는 홍미노트2도 있지만 홍미노트2가 출시되기 전에는 샤오미 mi4가 가격대비 성능에서 괜찮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매니아층이 생겨났죠. 홍미노트2가 20..

'갤럭시O' 성능과 사양 스펙유출 리뷰 [내부링크]

출시를 앞둔 갤럭시O의 세부사양이 유출 됐습니다. 갤럭시 A,E,J 시리즈에 이어 출시되는 갤럭시O는 갤럭시 그랜드 온, 갤럭시 메가 온 << 이렇게 두가지 모델로 출시 예정이며 아직 개발 중이기에 모델명이 바뀔..

갤럭시A8 SAMSUNG GALAXY A8(SM-A800S) 크기 배터리 스펙 가격(공시지원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든아시아 입니다. 오늘은 갤럭시A8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의 후속작 A8는 A5와A7의 후속작인데요. 보급형 스마트폰 치고는 높은 스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갤럭시 폴더 3G, LTE - 폴더폰이 돌아왔다. 스펙/가격 정보 [내부링크]

큰 키패드와 넓은 터치스크린으로 다시 찾아온 폴더폰이 있습니다. 저는 사실 폴더폰이 완전 멸종할 줄 알았는데 아직 소비자들의 니즈가 있긴 한가 봅니다. 거의 추억의 물건이 되어버린 폴더폰.. 하지만 이제 스..

홍미노트2 직구 및 스펙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든아시아 입니다. 중국의 샤오미가 이번에 일을 냈네요. 홍미노트2의 출시 입니다. 아니 휴대폰 하나 출시했는데 왜 호들갑이냐구요? 이유가 있죠. 바로 가격대비성능 가성비가 제가봤을때.. 역대..

샤오미 홍미노트2 직구 좌표 [내부링크]

가성비최강 홍미노트2의 직구좌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해 직구를 해야되는데요~ 어느정도 영어를 읽을 줄 안다면 구매대행을 이용하지 않고도 직접 구매할 수 가 있습니다..

ONDA V919 3G / CoreM 스펙리뷰 [내부링크]

중국의 온다사에서 나온 V919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일단 이제품같은경우 윈도우10이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출고가 되고 바이오스 변경으로 듀얼부팅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출고시 듀얼로나오는것이 아니고..

HTC ONE M8 5인치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 스펙리뷰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HTC ONE M8 5인치 스마트폰에 대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가격대비 성능은 별로이네요. 가격대는 무려 50만원대 -.-;; HTC 메이커 값인가요? 뭐가 이리 비싼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가격..

E-Book 이북리더기 ONYX i86ml+ (i86ml plus) 이북단말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든아시아 입니다. 오늘은 이북리더기 i86ml plus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품은 단순히 책만 읽을수 있는 이북이지만 e ink를 사용해 전력이 엄청 작게 들어갑니다. 가독성도 좋은편..

사진 용량 줄이기 - 알씨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디지털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웹 상에 올리려고 할 때 이미지의 용량이 커서 못올리거나 다른 이유로 사진의 용량을 변경하고 싶을때 사용하는 프로그램 "알씨"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사..

ZTE SPRO2 가정용 미니 빔프로젝터 리뷰 [내부링크]

빔프로젝터 중 고사양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가격대도 쌘편이죠.. 무려 800달러..!!! 8월13일 포스팅을 하는 이 날짜에 알리에서 499달러에 판다고 하네요. 이후에는 아마 다시 800달러로 가격이 변경 되겠..

EBook BOYUE T62+ [E-ink액정] 6인치 저전력이북 전자책태블릿PC 스펙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북 E-Book 전용으로 나온 태블릿PC BOYUE T62+ 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대륙의 제품인데요. 특이한게 E-ink 액정을 탑재하여 흑백으로만 볼 수가 있습니다. 요즘시대에 무슨 흑백화면이냐..

12.2인치 Core M 윈도우 태블릿pc Teclast X1 Pro 스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eclast사의 X1 Pro라는 태블릿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스펙- 디스플레이: 12.2 / 2560x1600 / 16:10 CPU: CoreM 5Y10C GPU: Intel HD graphics5300 RAM: 4GB 내장메모리: 128GB SSD 통신규격..

[TECLAST P7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태블릿PC 폰블릿 스펙리뷰 [내부링크]

TECLAST사의 P70은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의 중간쯤 되는 제품으로 보이는데요. 스마트폰 대용으로 써도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스펙- 디스플레이: 7인치 [1280x800] CPU: MT8392 RAM: 1GB 내장메모리: 8GB 통신규..

CHUWI V10HD 3G 32GB [10인치 듀얼부팅 태블릿PC 스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HUWI사의 V10HD 3G 32GB 제품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스펙- 씨퓨: Z3735F 램: 2GB 내장메모리: 32GB 디스플레이: 10.1인치 / 1920 X 1200 / 비율16:10 배터리: 6800mAh 기타: 3G통신 지원 /..

KT선불 유심칩(3만원무료충전) 무료로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t선불 유심칩을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이 무료 선불 유심칩의 용도는 다양하죠~ 저같은경우 남는 단말기를 이용해 핫스팟을 켜서 아이피 우회 용도로 쓰려고 하나 시켜보려..

안드로이드 태블릿PC Onda V989 Air 9.7인치 스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온다사의 태블릿PC V989 Air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스펙- 디스플레이 - 9.7인치 2048x1536 / 4:3 RAM - 2GB 내장메모리 - 16GB 크기 - 239 x 169 x 7.9mm CPU - A83T 배터리 -..

JUMPER Ezpad mini2 64GB 듀얼부팅(안드로이드+윈도우)태블릿 스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든아시아 입니다^^ 대륙의 JUMPER사의 듀얼OS 태블릿인 Ezpadmini2 64GB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앞면 뒷면은 대략 아래 보시는는 사진처럼 생겼습니다. 여타 다른 태블릿들과 비슷하지요?..

샤오미 패드 (XIAOMI MI PAD) 미패드 스펙 리뷰 [내부링크]

샤오미 미패드. 대륙의 실수를 도맡아 하고있는 기업 샤오미의 태블릿PC입니다^^ OS는 안드로이드를 쓰고 있구요. 아래 스펙을 보시겠습니다. 디스플레이 : 7.9인치 2058*1536 IPS디스플레이 CPU : 엔비디아테그라..

PSP를 닮은 5인치 게이밍 스마트폰 [MUCH 78P01] 스펙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흡사 PSP와 비슷하게 생긴 게임기가아닌 스마트폰을 소개 하겠습니다 ㅎㅎ 여기에서 전화기능이 빠진다면 그냥 게임태블릿에 되겠지만 전화기능이 들어가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분류 하겠습니다^^..

갤럭시 S6 어벤저스 에디션 무선 충전기 스펙 정보 [내부링크]

어벤저스 무선충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방패 모양이 아주 이쁘죠?ㅎㅎ 성능여부를 떠나 디자인 만으로도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모델입니다^ㅡ^* 상세스펙 입니다. 일반 / 인터페이스 / 무선,..

VOYO A1mini 64GB 스페셜에디션 듀얼부팅 태블릿PC 스펙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voyo사의 A1mini 듀얼OS 태블릿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펙- 디스플레이 : 8.0 IPS 해상도 : 1280x800 CPU : 인텔 베이트레일 Z3735F RAM : 2GB 내장메모리 : 64GB 카메라 : 후면200만/전..

TECLAST X70 3G - 저렴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내부링크]

TECLAST X70 3G 이란 모델의 7인치 태블릿PC 입니다. OS는 안드로이드만 사용하구있구요. 3G데이터를 이용할수있고 전화통화도 가능 합니다. atom x3 c3130쿼드코어 괜찮은 프로세스를 쓰고있구요. 램이 안습.. 51..

PLOYER MOMO8w 듀얼부팅 윈도우+안드로이드 저가형 태블릿 스펙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LOYER사의 10만원대 저가형 태블릿 MOMO8w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체제 윈도우 8.1 CPU 프로세서 Intel Atom Z3735F 쿼드 코어 주파수 1.8GHz 램 2GB 내장 저장소 32GB 디스플레이..

Asus ZenPad S 8.0 Z580CA-C1 - 젠패드 S 8.0 스펙리뷰 [내부링크]

아수스가 이번에 고사양급 태블릿의 출시를 앞두고 있네요. 그 모델명은 Asus ZenPad S 8.0 이라 합니다. 이제품이 나오기 전 같은 모양이지만 사양이 낮은 모델이 나왔었는데요. ZenPad S 8.0 Z580CA-C1는 디스플..

Teclast X10HD 3G 64GB 듀얼부팅(윈도우+안드로이드) 태블릿pc 스펙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에서도 인기몰이중인 Teclast사의 듀얼부팅 태블릿pc X10HD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스펙- 디스플레이 : 10.1인치 / 2560*1600 / 16:10비율 RAM : 2GB 내장메모리 : 64GB CPU : Z3736F 통신 : 3G WCDMA..

Cube T6 [ LTE 가능한 7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PC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ube T7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펙 - CPU : MT-8735 디스플레이 : 6.98인치 / 1024 X 600 RAM : 1GB 배터리 : 2600mAh 내장메모리 : 8GB 통신 : KT(LTE,3G..

Voyo V2 미니 PC - 64기가 SSD 적용제품 스펙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아직 미출시된 voyo v2 미니pc에대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주머니에 쏙 들어갈 사이즈 에요 ㅎㅎ 이제품이 나오기전 미니피씨들의 스펙들을 보자면 제기준으로 봤을땐 아주 형편이 없어..

윈도우 태블릿 Cube i7 [Core M + 와콤펜 호환 태블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어M CPU와 램4기가 의 고스펙? 태블릿 Cube i7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서피스3와 견줄만한 스펙과 가격도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태블릿pc순위에도 오를만한제품 이라고..

Chuwi Vi10 [10.6인치 듀얼부팅 태블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huwi Vi10 제품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10.6인치의 큰 화면과 흐드미(HDMI) 지원으로 모니터에 연결해서 쓸수있습니다. 3G 통신기능은 없습니다. 그대신 일반적으로 우리가 쓰는 USB포트..

PIPO W6S 64GB 3G / WIFI - 8.9인치 듀얼태블릿 유심사용가능기기 리뷰 [내부링크]

PIPO사에서 신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성능도 괜찮고 가격도 참 착하네요 ㅎ CHUWI V89 << 이제품과 스팩은 동일 합니다만. 이 제품은 WIFI전용버전이 있고 가격도 더 싼편입니다. 아래는 성능표 입니다. 모델 PIPO..

CHUWI VX8 3G 8인치 태블릿 / 안드로이드, 윈도우 중 선택가능한 태블릿 [내부링크]

이번포스팅은 CHUWI VX8 대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출고될때 안드로이드버전으로 출시가 되구요~ 한국에서 판매할때는 안드로이드와 윈도우를 깔아서 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팩은 아래와 같습니다..

Onda V891w 32GB 듀얼부팅 8.9인치의 큰 디스플레이 장착(노트북 대용) 가성비최강~! 스펙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든아시아 입니다. 오늘은 Onda V891w 듀얼부팅 태블릿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요즘 정말.. 중국산 윈도우 태블릿의 총공격이 시작 되었는데요. 가격적으로나 품질적으로나 이제는 대륙..

CHUWI Hi8 WIFI 32GB 8인치 듀얼OS 듀얼부팅 태블릿pc 노트북 대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HUWI Hi8 모델에 대해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가격대는 499위안 (한화로는 9만원 정도) 합니다.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성능은 결코 저렴하지 않습니다. 노트북 대..

Teclast X98 Air 3G 64GB 듀얼부팅(윈도우+안드로이드) 태블릿PC 스펙리뷰 [내부링크]

대륙의 실수 X98 Air 3G 64GB 에대하여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기존 안드로이드나 아이패드와 같이 한가지 OS만 사용할수있는게 아니라 윈도우로도 부팅을 시켜서 노트북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포스텍연구팀 바이로 셀렉스 진단법으로 코로나19 15분내 진단가능하다 [내부링크]

포스텍연구팀 바이로 셀렉스 진단법으로 코로나19 15분내 진단가능하다 포스텍연구팀이 새로운진단법인 바이로 셀렉스 진단법으로 코로나바이러스를 15분내 진단이 가능한 바이로 셀렉스 진단법을 개발 했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의심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의심증상 예방법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하여 증상은 어떤증상이 나타나며 예방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이야기 하고자합니다. 중국에 우한이라는 곳에서 시..

대구 폐렴 증세 17세 소년 사망 코로나19검사중 [내부링크]

코로나19 (CG) [연합뉴스TV 제공] 대구 폐렴 증세 17세 소년 사망 코로나19검사중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대구 연합뉴스에 따르면 18일 대구에서 폐렴증세를 보인 17세 소년이 사망해 보건당국이 신종코로나바이러..

코로나 백신 관련주 급등 이슈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관련주 요즘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이슈로 인한 하락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락장속에서 백신 관련주는 상한가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있습니다. 코로나19확산으로 각 나라에서는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