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hz의 등록된 링크

 goldhz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0건입니다.

세준 팬픽 - 늑대의의무 [내부링크]

만월이 뜨는 한여름밤. 이럴땐 왠지모르게 판타지픽을 읽고 싶어집니다. 저같은 분들 꽤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판타지 장르중에서도 뱀파이어나 늑대인간은 단연 킹왕짱이죠. 그래서 오늘은 늑대인간이란 요소..

야구 예매했는데 결제를 못했다아아아아 ㅠㅠ [내부링크]

다음주 대전에서 한화와 삼성의 경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겸사 겸사 친가이고 하니 대전 경기를 꼭 보려고 예매를 했는데!!! 귀찮아서 무통장으로 했는데!!! 결제 시간을 놓치고 말았지뭐예요. ㅠㅠ 가족단위로..

레이니스펠 명대사 / 리뷰&다운 [내부링크]

루민 분자라면 다들 읽어보았을 비판이성님의 마성의 루민팬픽입니다. 바로 레이니스펠이라는 소설인데요. 정말 엑소팬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 같네요. 잠시 레이니스펠 리뷰를 해보자면 !! 정말 루민 레전드..

찬디 팬픽 - 간단 안내 및 다운 [내부링크]

(사진 출처는 하단 로고) 서글 서글한 입가의 미소, 그리고 훤칠한 키의 찬열. 그리고 동그란 눈망울에 아담한 디오. 무뚝뚝하면서도 찬열이가 하는 장난을 다 받아(???)주는 알콩달콩한 요 아이들~ 오늘은 찬디..

레이싱게임 / 자동차경주 [내부링크]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걸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익사이팅스포츠도 참 좋아합니다. 하지만 직접 경험하기엔 체력의 한계가 있는터라 그런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편인데요. 그중에서 레이싱게임이 저에게 제..

스도쿠게임 / 문제 풀어보기!! [내부링크]

맛점 하셨나요~? 으. 저는 늦잠자서 아침도 못 먹고.. 점심도 못 먹어서 배가 고프네요.ㅠㅠ 요거 올리고 바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두뇌가 팍팍 회전되는 마성의 스도쿠게임에 대해 올려봅니다...

후회공 / 그웬돌린 spindle (스핀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계절. 여름입니다. 덥지는않지만 습기때문에 이불마져도 축축한 기분이 드네요. 저는 축축한 날씨가 싫어요..ㅠ 저만 그런게 아니겠죠? 오늘 이야기해볼 작품은 그웬돌린작가님..

굴착소년쿵2 한글판 @ 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파수 황금주파수입니다. 오늘 이시간엔 한게임플래시게임을 가져와봤는데요. 꽤 재미있는 게임이군요. 바로 굴착소년쿵입니다. 플레이에 앞서 게임 방법과 후기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글을 먼저..

내일은 격파왕 [플래시게임 sta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황금 황금 주파수우수우입니다. 이번 시간에 가져와본 게임은 한게임플래시에서 나온 내일은 격파왕이라는 게임입니다.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이름처럼 정말 격파를 하는 어렵고도 쉬..

세상에서가장웃긴게임 [더러움 주의] [내부링크]

재미있는 게임을 가져와봤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재미나길래 이렇게 제목에서부터 언급을 했는지 궁금하실거예요. 저 조차도 참으로 궁금했거든요. :) 그래서 가져와봤습니다. 바로 세상에서가장웃긴게임입니다...

슈의 라면가게 :: PLAY [내부링크]

어렸을때 쥬니버 안해본 사람을 찾긴 아마 어려울거예요. 그 말인즉슨? 90년대생들에겐 네이버보다도 더 유명한게 쥬니버였단 얘깁니다. 아마 그때부터였을거예요... 제가 초록창에 익숙해진게..... 오늘은 우리의..

곱등이서바이벌 :: 거대곱등이죽이이기게임 [내부링크]

주파수 황금 주파수가 오늘은 약간 호러스러운? 엽기 게임을 들고와봤습니다. 이것은 우리나라에서 개발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름이 바로 곱등이서바이벌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름부터가 아주 뭔지모를 신선함..

버블슈터게임하기 [같은공 맞추기 퐁퐁!] [내부링크]

아기자기한 플래시게임이 많은 황금주파수 블로그입니다. 요번엔 옛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캐릭터! 그리고 게임! 버블슈터게임을 올려봅니다. 같은 색으로 이어진 공을 톡! 하고 던지는 것입니다. 조준해서 발..

아빠와 나 탱크편 [시리즈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 황금 주파 수우수우! 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역시 재미난 플래시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아주 푹 빠지실거예요! 그 이름은!!!! 엄청난 시리즈를 생산하고 있는 아빠와 나의 탱크편입니다. 군인,..

영웅의검 리턴즈 [짱돌마왕님 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주파수입니다. 스마트폰 게임이 대세인 요즘! 옛생각이 나더라고요~ 이번 시간엔 짱돌마왕이라는 분이 제작하신 영웅의검이란 게임을 올려봅니다. 시작화면을 처음 접했을때의 느낌은 굉장히 ...^..

무료틀린그림찾기 [6개 고르기] [내부링크]

심심하고 따분할때!! 그럴땐 역시 게임을 하는게 제일이죠. 하지만 역동적인 게임은 오히려 정신을 산만하게 합니다. 이때! 무료틀린그림찾기를 하면 시간도 훌쩍~ 지나가고 마음의 안정도 된답니다. 잘 보시면..

고로케말고 야채빵이 워더 [내부링크]

쥬파수가 저저저번주에 가족 여행으로 군산에 다녀왔어요. 거기 군산에서는 이성당이라는 빵집이 유명하다면서요?? 오우.. 대박.. 여기는 정말 대단하여요. 줄이 아주...!! 근처 다른 빵집은.... 또르르인데...ㅠ..

세포분열게임 [play하기 및 공략법] [내부링크]

오늘 준비한 게임은 정말 마약같은 게임입니다. 혼자서 하는 1인게임도 아니고!! 2명이서 하는것도 아닙니다. 전세계인과 함께하는 온라인게임!! 바로 세포분열게임입니다. * 게임법 및 게임을 하는 주소 하단에..

테트리스무료게임 (해보기) [내부링크]

무료한 시간을 달래는것엔 역시 게임이 최곤것 같습니다. 오늘도 역시 플래시게임을 하나 가져와봤는데요. 유행을 타지않으면서! 언제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트리스무료게임입니다. 한번 렛츠 고고해보십쇼..

색약테스트 (자가진단 색상 고르기) [내부링크]

헬로~~~ 봉쥬르~~ 안녕하세요. 황금입니다. 한동안 SNS를 뜨겁게 달구던 드레스 전쟁 기억하시나요? 금색드래스냐! 검파 드레스냐!!! PC 해상도 차이로 빚어진 해프닝이였는데요. 오늘 이시간엔 그러한 전쟁에서..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필기 * 종합업로드 [내부링크]

오늘 날씨는 정말 초여름 날씨와 다름이 없었습니다. 봄이라고 생각했는데, 벌써 여름이 성큼 성큼 다가오는것을 몸소 느끼고 있는데요. 그만큼 응시하게될 시험의 날짜가 성큼 성큼 다가오고 있음을, 아실겁니다..

이색 자격증 - 취업 진로를 넓히기! [내부링크]

오늘은 5월 15일 스승의 날이네요. 은사님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날! 저도 오늘은 고3 담임쌤께 안부문자 보내봐야겠습니다.^^ 날이 따뜻하다가도 밤이 되면 좀 쌀쌀하네요! 이럴때일수록 몸건강 관리에..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 [신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니메이션계의 거대한 만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를 소재로 만든 게임을 소개합니다. 캐릭터들은 올해 드디어 완결이난 나루토와 사신으로 맹활약중이신 이치고가 나오는 블리치가 되시..

간병사자격증 취득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격증 안내 도우미 황금주파수입니다. 갑작스러운 사고에 의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느끼는 환자들에게 곁에서 도움을 주는 분들을 간병사라고 하는데요. 고령화 사회로 변화하며 사회생활을 하는 국..

디펜스게임 - 과일막기 [내부링크]

오늘은 귀염 귀염한 느낌이 있는 게임을 가져와봤습니다. 보통 게임을 하게되면 어마무시한 캐릭터가 나와 전쟁하며 피 튀기는 전쟁을 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잠시 아기자기한 느낌의 디펜스 플래시게임으로 눈정..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을 꺼내며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란 정말 즐거운 것 같습니다. 특히 남는건 사진뿐이라는데~~ 오늘 사진 정리하다가 보니까 요 사진이 있더라고요!! 올 겨울쯔음에 갔던 여수여행에서 찍었던 사진을 보며 가족여행 추억을..

산후관리사 자격증 꼼꼼히 준비하려면! [내부링크]

요즘 봄날씨, 낮엔 따뜻하고 밤엔 약간 쌀쌀한것 같습니다. 이럴땐 몸관리 잘하시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한데요! 따뜻한 차 많이 드시면서 체력관리 잘하셔서 열공하세요~ 그럼 오늘도 정보나누미 시작해보도록 하겠..

고졸검정고시일정 * 범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고졸검정고시일정 범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황금주파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고졸 검정고시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졸검정고시의 출제 경향과 범위 등은 교과목 차수가 변경할 시 조금..

컴퓨터응용밀링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pdf파일 o] [내부링크]

해피데이,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준비하시는 자격증 합격하길 바랍니다. 준비자료 설명 이전에, 이와 관련한 유망 자격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응용밀링을 준비하신다면 도면제작이나 장비 정검, 정비,..

소비자상담사 : 취득안내 및 기출문제 [내부링크]

물건 구입을 하는 소비 문화가 발달하면서부터 그로인해 생겨나는 피해나 불만들도 많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소비자상담사의 역할이 눈에띄게 늘고 있습니다..

파워레인저 시리즈 이번에도 흥할까? [내부링크]

어렸을때 파워레인저 시리즈를 졸업한 1인으로서 다시 파워레인저 시리즈를 만나본 소감이란.? 예전에는 엄청나게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지금은 조금 오글거린다는점.. 그렇지만 감동스러움에 나도 눈물이 찔끔나오..

제빵 기능사 실기시험 (문제 풀어보세요) [내부링크]

한주파수 올리는 황금주파수입니다.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빵내음은 언제 맡아보아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 제빵 기능사 실기시험 문제 나눠봅니다. 출처는 시험 주최측인것 같습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 공주구출기 [내부링크]

어린시절 게임팩을 꽂아서 했던 슈퍼마리오를 기억하시나요? 악당 쿠파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하기 위해 빨간색, 녹색 마리오 형제가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버섯을 먹으면 키가 쑤욱! 커지고 반짝 반짝 거리..

학교폭력상담사 준비 및 바로알기 [기출문제] [내부링크]

교육도 교육이지만 교우문제는 정말 큰 고민거리입니다. 특히 학창시절 짓궂은 아이들이 약한 아이들을 괴롭히다 폭력으로 까지 번지게 되는데요. 괴롭힘 당하는 학생 본인에게 정말 큰 상처가 되어 안좋은 일이..

황소날리기 - 스트레스 날려보내기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한방에 보낼 순 없지만 몇방에 보낼 수 있는 게임이 있으니!! 이름 하여 황소날리기 라는 어마 무시한 플래시게임이 나왔습니다. 부리 부리한 얼굴을 가진 근육질 황소님을 멀리 날려드리면 퓽! 날아가..

풍선타워디펜스4 * 바로 실행 [내부링크]

요즘 새로운 플래시게임들에 푹 빠진 황금주파수입니다. 어렸을땐 쥬니버에서 놀다 RPG에 빠져 공부도 안하고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그러던 시절이 지나 철이 들고 열공을 했네요. 나이가 든 모양인지 예전에..

pc정비사 2급 필기 기출문제 [4회분] [내부링크]

오늘도 열공 모드에 진입하려는 황금주파수입니다. 이번 시간은 pc정비사 2급 필기에 대해 파일 나눠보도록 할텐데요. 그에 앞서 이와 연관된 직종인 전산직공무원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전산 시스템 및 교육청 내..

에너지관리기능사 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주파수입니다. 무분별한 자연개발을 일삼던 60~70년대와는 다르게 최근 몇년간 급속도로 자연 친화적인 분야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건축, 토목, 조경, 환경, 에너지 분야에서 다..

오늘은 야식을 먹으며 황금 주말을 보내준다 [내부링크]

하루의 마지막,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 오늘, 이날을 그 누구보다도 아쉽게 생각하는 1인이다. 매번 돌아오는 주말이긴하지만 남은 5일동안 기다리는 날이며, 보내기 싫은 하루이다. 누구나 이렇게 얘기한다. 워..

쇼핑카트히어로3 (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흥미진진한 게임을 하시길바라며 ~ 올려봅니다. 제가 직접 해보고 재미있는 것들만 엄선해서 올리는 것이랍니다. 때문에 이거 재미없는거 아냐 -_-? 하고 생각하실 필요없으세요~~ 그냥 즐기세..

가스기능사 필기의 과년도 문제해설 [내부링크]

제가 기출문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간단하게 메일주소와 연락처를 작성하시면 이메일이나 댁으로 자격증 기출문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분이 이용해보세요. 링크달아둘게요, 참고하..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필기기출 학습자료 [내부링크]

헤브어굿타임~~~ 오늘도 공부하기 딱 좋은 날씨와 시간이네요. 이건 정말 축복받은 하루입니다. 라고 생각하시면서 전자계산기조직응용기사 필기기출 공부하면 능률이 오를겁니다. 식물을 키울때도 사랑한다 예..

오목게임 - 한판 대결 [내부링크]

바둑판만 보면 생각나는 만화가 있는데요. 바로 고스트바둑왕입니다. 어린 나이었지만 주인공의 투블럭 헤어는 정말 촌스러웠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정겨운 바둑판 위에 오목게임을 해보도록 하자구요~ 컴퓨터 vs..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필기 [내부링크]

<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 문제 다운 받아서 풀어보세요. >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파수 황금주파수입니다. 한큐 텐션을 높이며 한주간도 알차게 보내도록 합시다! 건시스템에서 가져온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장미와 동백 1 시리즈 start [내부링크]

싸움중에서 여자들의 싸움이 가장 살벌하고 무서운것 같습니다. 오늘은 기쎈 여자들의 싸움이 담긴 장미와 동백을 준비했습니다. 이 것이 무려 4탄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것의 조상님격인 1탄을 가져와봤..

복어조리기능사 준비는 필기부터~! [내부링크]

오늘도 좋은 하루입니다. 얼마전에 복어요리전문점에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지금 알아보니 봄과 여름, 그리고 산란기때에 독이 왕창 오른다고 하네요.ㅎㅎ 왠지 잘 먹고 오싹한 느낌이 드는군요. 어쨌든 복어..

오목게임 - 한판 대결 [내부링크]

바둑판만 보면 생각나는 만화가 있는데요. 바로 고스트바둑왕입니다. 어린 나이었지만 주인공의 투블럭 헤어는 정말 촌스러웠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정겨운 바둑판 위에 오목게임을 해보도록 하자구요~ 컴퓨터 vs..

중식조리기능사 실기문제 한번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도 한주파를 올려보는 황금주파수입니다. 활기찬 화요일! 열정적이게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이번 time엔 중식조리기능사 실기문제에 관한 이야기 나눠봅니다. <본 내용의 국가자격시험원에 출처가 있으며..

과격한레이싱 러너 - REMODEL RACI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 황금 주파 쑤우쑤우~~! 오늘도 안테나를 올리고 즐거운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오늘 플레이는 과격한레이싱 러너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이름과는 다르게 그다지 과격하진 않고 아기자기하다 라는..

미용사자격증 필기 풀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주파수입니다. 오늘부터는 새로운 자격증분야에 관한 정보 나눠보도록 할텐데요. 바로 미용사자격증 필기 시험 문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건시스템에서 담아왔구요. 그럼 취득할 자격증에대한 간..

금캐기게임 (PLAY) [내부링크]

오늘도 황금주파수! 우리의 일상에도 잭팟이 일어나길 기도하면서~ 오늘도 재미난 플래시게임하나를 모시고와봤습니다. 이름하여 금캐기게임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하는 게임인지 조작법부터 설명들어가겠습니다!..

2014년 고3 4월 모의고사 등급컷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좋아요. 따뜻하고 좋네요^^* 건강한 분들은 벌써부터 반팔을 입고 다니시네요. 저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아직까지는 바람불면 조금 쌀쌀한 편이네요. < 2014년 고3 4월 모의고사 등급컷 > 올립..

우공비Q중3상특강편답지 랄라라 [내부링크]

아들 넷쌍둥이는 정말 힘들거가아요. 아들 키우기는 딸과 정말 다르죠~ 딸도 말괄량이도 있지만 아들은 정말 장난아니더라고요. 한번 말하면 듣지도 않고 막 뛰고 통제 불가.. 아 정말 넷쌍둥이면...으으으윽 ㅠㅠ..

우공비Q중3하표준편답지 free [내부링크]

요즘 언프리랩스타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압구정백야 드라마도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요즘은 압구정선지 ㅋㅋㅋ 완전 선지 조카 띄우기! 정말 주인공보다 선지가 더 주인공같은... 언제까지 이럴건지.. 이..

2013년 11월 고1 모의고사 국어 답, 문제 [내부링크]

황금이입니다. 황금이는 오늘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어요. 이 친구와는 제가 벌써 20년지기가 다 되었어요.. 와 정말 시간 빠르죠.. 18년 기념으로 같이 우정사진 찍은적이 있는데.. 20년지기가 되어서 다시 한번..

2013년 고3 영어듣기평가 답 + 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월요일이네요. 아 아닌가요~ 우울한 월요일인가요ㅠㅠ 아무래도 일주일의 첫 시작, 월요일. 푹 쉬고 일어난 다음날이 더 찌뿌둥하고 지치는건 저 뿐만이 아닐겁니다. 오늘은 2013년 고3 영어듣..

2015년 고3 3월 모의고사 문제지 [내부링크]

AOA 초아 정말 예쁘네요:) 인하공전 출신인데 공부도 잘했나봐요. 뭐 인하공전이 그렇게 높은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 춤도 잘추고 끼가 있네요~~^^*

내공의힘 수학 중1-1 ANSWER [내부링크]

장동민 진짜 ㅋㅋㅋ 크라임신에 나오는 장동민! ㅎㅎ 곧 첫방송이 나온다는데 기다려집니다 +ㅁ+ 내공의힘 수학 중1-1 답 올립니다. 가시면서 공감 버튼 하나 누르고 가세요.

2014년 고1 6월 모의고사 모음집 [내부링크]

결혼터는남자들 처음봤는데 재미있네요. 오창석 오로라공주할때는 잘생긴줄 몰랐는데~ 이렇게 개그맨들, 김성주 사이에 있으니까 정말 잘생겼네요. 패널로 나온 레이나. 뭐져? 살찐건지. 얼굴이 다른 사람 같네요...

ebs 수능특강 국어 b형 정답해설 [내부링크]

D-239일. 오늘은 비가 오네요.ㅠㅠ 비가 오는 날은 왠지 마음까지 우울해지고 우중충해져요.. 마음의평화를 갖는게 좋겠죠? 어딘가로 힐링하고 싶네요~~ ebs 수능특강 국어 B형 올립니다. 답만 올려요^.^

2011년 3월 고2 모의고사 언어, 외국어, 수리 [내부링크]

풍문으로 들었소 진짜 웃기네여 ㅋㅋㅋㅋ 백지연 연기 정말 잘하네여:) 요즘 발연기다 뭐다 그런 사람 많은데 백지연은 정말 끼도 많네여 2011년 3월 고2 모의고사 언어 2011년 3월 고2 모의고사 수리 2011년 3..

개념유형 개념편 유형편 3-1 답지 랍니다. [내부링크]

황금주파수입니다. 어느덧 벌써 3월 한달도 2주나 지났네요. 학생 여러분~ 새학년 적응은 잘 하고 있나요? 오늘은 3학년 문제집 개념유형 개념편 3-1답지이자 개념유형 유형편 3-1 답지를 올립니다. 파일 다운받으..

2012년 9월 고2 모의고사 영어 [내부링크]

황금주파수입니다. 지난주 모의고사를 치루느라 고생했습니다. 그간 방학동안의 결과를 확인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3월 모의고사가 끝나서 해방되었다. 라는 느낌을 갖기보다는, 다가올 중간고사에 매진했..

2015년 3월 26일 나의 일기 [내부링크]

요즘 페이스요가를 하고 있어요. 그런게 정말 될까? 반신반의하고 했는데 연예인 박한별도 페이스요가로 예뻐진 케이스라며, 경락을 극찬하는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근데 뭐 과거사진 보니 과거때도 예뻤던걸요 뭐..

2013년 고2 9월 모의고사 국어 문제지 [내부링크]

신나는 토요일이에요 오늘은 카페에 와서 아내랑 차를 마시고 있어요. 아내는 책을 읽고 저는 블로그를 ^^* 카페겸 식사 제공되는 곳인데 가정집을 개조한 곳이에요~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포스팅 한번 할게요^..

# 2014년 9월 고3 모의고사 문제지 + 답 [내부링크]

수험생 여러분! 이제 240일로 다가오고 있네요. 정말 얼마 안남았다는게 실감이 나시나요~~ 엊그제 2015년에 들어와 처음으로 치루는 3월 모의고사. 결과는 어땠나요? 방학동안 공부를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를 거..

ebs 연계교재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ebs가 수능에 연계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작년에도 ebs에 나온 지문이 정말 많이 나왔어요. 사교육비를 감축하기 위해 펴낸 정책인데, 정작 ebs 연계교재를 공부하기 위해 과외나 학원을 이용한다는거.....

2016 수능특강 영어 단어 pdf파일 [내부링크]

황금주파수입니다:) 요즘 치열하게 살고 있단 생각이 드십니까? 아무래도 고3 수험생, n수생 여러분~ 치열하게 살아야 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잠자리에 들기전 침대에 누워 쭈욱 스트레칭을 하면서 오늘 하루 후..

수력충전 중학 수학 2 하 답지 [내부링크]

수력충전 중학 수학 2 하 입니다. 답지 다운받으시면서 공감 버튼 하나 눌러주세요.

2014년 고2 3월 모의고사 아자아자! [내부링크]

2015년 3월 11일 수요일 모의고사 실시. 다음주 수요일이죠. 다가오는 수요일 두근두근 떨리시나요? 모의고사 대비는 기출문제를 꼼꼼하게 푸는게 중요합니다! ^^* 자! 그럼 2014년 고2 3월 모의고사 국어, 영어,..

초등학생 영어공부 혼자서도 척척 [내부링크]

요즘 초등학생 영어학습기 em스퀘어 들어보셨나요? 영어와 수학을 동시에 공부할 수 있는 이중언어학습법을 지향한 학습기인데요. 공부에 흥미가 없던 초등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법을 터득하고, 그 효과에 만..

비행기 안에서의 여유를 즐기다 ^^ [내부링크]

비행중 ~~ 비행기에서 지루할 것 같아 킬미힐미 다운받아서 노트북으로 봤어요. 다른 비행기는 와이파이서비스를 한다는데, 국내는 아직까지 와이파이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아요. 검토중이라는 정보는 있더라고..

일등예감 답지 (중학교 1-1) [내부링크]

3월 2일.. 입학이다 개학이다 다들 분주하셨지요~ 이번주는 강화기간이라고 야자도 안빼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런저런.. 공부하느라 힘들겠어요~~ ㅠㅠ 일등예감 답지(워크북) 입니다.

2011년 11월 고1 모의고사 [내부링크]

2011년 11월 고1 모의고사 문제 : 언어, 수리, 외국어 2011년 11월 고1 모의고사 문제 : 언어, 수리, 외국어

2012년 3월 고2 모의고사 수학 [내부링크]

황금주파수입니다:) 황금이는 오늘 신나는 주말 찜질방에 다녀왔어요.ㅎㅎ 오랜만에 땀도 빼고 하니까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겨울에 따뜻한 곳에 있다보니 피로도 풀리고요^^ 오늘은 2012년 3월 고2 모의고사를 올..

2014년 6월 고3 모의고사 영어 [내부링크]

2014년 6월 고3 모의고사 영어 문제지와 답지입니다. 다운받아가시면 댓글이나 공감버튼 한번이라도 좀 눌러주세요. 그냥 다운만 받아가시면 기운이 빠집니다ㅠㅠ

2015 쎈 중1상 답지 공유 [내부링크]

2015 쎈 중1상 답지 맑고 맑은 봄입니다. 이제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죠~ 저도 이제 슬슬 겨울옷 정리하고 봄옷을 옷장에 채워넣고 있습니다. 봄 만큼 새로운 기분, 신선한 기분이 드는 것도 없는 것 같네요.

쎈수학중1상답지 다운 [내부링크]

쎈수학중1상답지 입니다. 다운받아가시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길 바래요**^^**

대전 연극) 그대와 영원히 강추 [내부링크]

블로그 안한지 꽤 되었네요~~ 한동안 휴가를 보내고 휴가가 끝나자마자 출장.. 이 핑계 저 핑계로 포스팅을 미루게 되었네요. 한참 전에 본 대전 연극 공연 이제야~~ 탄방동 이수아트홀에서 하는 연극. 저는 대전..

갤럭시노트4 케이스 네케다 짱 [내부링크]

저는 완전 네케다 빠순이 수준입니다. 휴대폰을 바꿔도 언제나 네케다 네케다. 사실 다른 젤리케이스는 때가 타면.. 어찌나 빈티가 나던지.. 얼마전 새로산 코트를 입고 주머니에 휴대폰을 넣었는데 이염이 된게..

[답지] 능률 grammar zone 입문편 [내부링크]

능률 grammar zone 입문편 황금수파수입니다. 네이버에 황금주파수를 검색하시면 다양한 답지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료가 없으면 댓글에 요청자료를 적어주시면 늦어도 다음날까지는 꼭꼭 업로드 하겠..

2015 쎈 중3상 답지 [내부링크]

2015 쎈 중3상 답지 오늘도 뉴스를 보니 안좋은 소식이 들려오더라고요. 영종대교 100중 추돌사고.. 아니 50중도 아니고 100중.. 이게 말이 되나 싶었는데 영상 보니 정말 아찔 하더라고요. 안개가 자욱해도 어쩜..

유성컨벤션웨딩홀 친구 결혼식 [내부링크]

주말에 유성컨벤션웨딩홀 다녀왔어요. 요즘 결혼식 러쉬져~~ 저도 내년쯤이면 이제 결혼할거라 결혼식장을 눈여겨 보게 되네요. 여기는 홀이 멋지더라고요~~ 다른 곳보다 상대적으로 넓어서 나름 나쁘진 않더라고..

2013년 6월 고3 모의고사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체감기온이 뚝 떨어지는 날이에요! ㅠㅠ 얼른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요즘 예비고3들 열심히 공부하고 있나요? 다가오는 3월 11일 모의고사 대비하면서, 2013년 6월 고3 모의고사도 차근차근 풀어..

2011년 고1 9월 모의고사 국영수 [내부링크]

황금주파수입니다. 요즘 보는 드라마 있으신가요? 저는 요즘 압구정백야 드라마를 보고 있어요. 평소 황금이는 임성한 작가 팬이에요. 막장작가로 이미 정평이 나 있지만, 막장도 하나의 장르로 통하는 임성한 작..

2014년 9월 고1 모의고사 문제지 (국어, 영어, 수학) [내부링크]

황금주파수입니다. 오늘 황금이는 2014년 9월 고1 모의고사를 올립니다. 한글파일과 pdf파일이 혼합되어 있으니, 프로그램이 없으시다면 뷰어를 다운받으시고 보시길 바래요:) 2014년 9월 고1 모의고사 국어 2014..

2013년 고2 6월 모의고사 문제지, 해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주파수입니다. 지금 시각은 2시 49분입니다. 새벽이지요~~ 저는 올빼미과이다보니 밤에 작업을 하게 되네요:) 내일 출근해야 하는데.. 무지 피곤할 것 같네요.ㅠㅠ 오늘은 2013년 고2 6월 모의고사..

그래머존 입문 답지 [2015]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황금주파수입니다. 어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탄 보니까 다나까로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따라해봤어요.ㅎㅎㅎ 오늘은 그래머존 입문 답지를 올립니다. 그래머존 입문. 완전 베스트셀러지요~~..

2011년 고3 3월 모의고사 언어, 수리, 외국어 문제지 +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주파수입니다! 황금 황금주파스~~!! 벌써 1월 말이네요. 시간 참 빨라요. 이렇게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 그런지.. 어느덧 2015년 적응 완료!! 벌써 황금연휴가 기다려지네요. 2월의 황금연휴.. 꿈..

2014년 3월 고2 모의고사 등급컷 입니다 [내부링크]

2014년 3월 고2 모의고사 등급컷 입니다. 출처는 유웨이입니다. 작년 실시된 2014년 3월 평가원 모의고사. 올해는 2015년 3월 모의고사가 준비되어 있지요. 올해 시험일정은 2015년 3월 11일 수요일에 예정되어 있..

2013년 3월 고1 모의고사 등급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주파수입니다. 오늘부터 황금이는 모의고사 등급컷을 올려보도록 할게요~~ ^^ 오늘은 2013년 3월 고1 모의고사 등급컷 국어, 영어, 수학을 올립니다. <국어> <수학 등급컷> <영어 등급컷>

여수 여행지도/관광지도 크게보기 [내부링크]

여수 여행지도/ 여수 관광 지도 얼마전에 여수로 가족여행을 다녀온 황금이입니다. 여수엑스포때 다녀왔으면 얼마나 멋졌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지금가도 정말 멋진 시설들과 풍경들을 구경하실 수 있..

한지민 성형 전 과거사진??? [내부링크]

* 포스팅에 앞서 이글은 한지민씨를 열렬히 사랑하는 마음을 마구 쏟아부었음을 알립니다. * 한지민 성형 전 과거사진??? 부제 - 그녀의 미모는 방부제. 담주에 새로이 시작되는 하이드 지킬 나 촬영이미지를 가..

2015년 공무원 봉급표 vs 2014년 비교 [내부링크]

철밥통이라고 생각하던 공무원이라는 직업은 어느새 만인에게 사랑받는 직장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오늘은 2015년 공무원 봉급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2014년것과 함께 비교해보도록 하..

눈 다래끼 째기 ㅠ.ㅜ [내부링크]

눈 다래끼 째기 ㅠ.ㅜ (경험담 ㅠㅠㅠㅠㅠ) 한번도 째본적이 없는 눈다래끼... 일명 콩다래끼라고도 하던데.. 저는 꽤 잘 생기는 편이였어요. 왜냐하면 잦은 밤샘작업으로 인해서 체력도 떨어지고 면역력도 떨어졌..

강아지 배변훈련방법 (애견상식) [내부링크]

강아지 배변훈련방법 (애견상식) 우리의 삶속에서 이젠 애완동물은 친숙한데요. 거의 네집꼴로 한집씩 키우는 것 같습니다. 제 주위에서도 3명이나 키우고 있어요~~ 보니까 엄청 귀엽더라고요^^ 그런데 처음에 강..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해석 (결말포함) [내부링크]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해석 (결말포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미야자키하야오감독의 최고의 애니매이션작품이지요. 지금보아도 참 대단한 작품인데, 이 이야기 속에는 풍자의 미학이 숨어있답니다. 미야자..

정신연령 테스트) 나의 정신연령? [내부링크]

살다보면 내가 어른스럽다... 내지는 어린이같은 생각을 갖는다 라고 생각하실거예요. 저는 가끔은 정말 애늙은이같다는 말을 듣곤하는데, 정말 나의 정신연령을 검사해보면 나이가 많을까?? 궁금하더라고요. 그래..

인터넷 광고창 안뜨게하는법 [내부링크]

인터넷 광고창이 여러개 떠요 / 인터넷 창 안뜨게 하는법 오늘의 주제는 광고창 안뜨게 하는법입니다. 그럼 아주 쉬운 과정을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이곳 저곳에 접속하게되고....

네파 패딩 계급도 한눈에 쫙! [내부링크]

쌀쌀하다 못해 이젠 제대로 툰드라에 있는 듯한 날씨가 되었습니다. 이제 연말도 얼마 안남았네요!! 다가오는 2015년~ 새해가 기다려집니다. 따뜻한 겨울을 어떤 옷과 함께 따숩게 보내실지 고민이신지요? 그래서..

한컴타자연습게임 무료 설치 [내부링크]

타자연습게임 하기! 온라인으로 즐겁게 해봅시다~ 정말 손쉽게 한컴타자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본 프로그램중에선 정말 괜찮은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그러면 이제 간단하게 순서를 말씀드려봅니다. 이용..

영원히고통받는 철쭉소년짤 (자매품 장미소년) [내부링크]

한동안 인터넷상을 뜨겁게 달구던 사진이 있었으니... 그 사진 속 소년은 한쪽 귀에 철쭉을 한움큼 꽂고 있었다. 빅스의 리더 엔 - 본명 차학연 데뷔할때 눈여겨보던 그룹 빅스 ㅎㅎㅎ 처음엔 이름을 모르고 얼굴..

성경구절찾기 -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성경구절찾기 -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이제 갑자기 머리 속에 떠오른 성경 구절이 있다면 주저하지마시고 찾아보세요!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요. C3TV라는 곳인데요. 포털에 검색을 하시면..

건축물에너지평가사 [내부링크]

건축물에너지평가사 건축물에너지평가사 자격증을 획득하기 위해선 1&2차의 시험을 치뤄 합격하셔야합니다. 1차엔 학력 / 전공에 무관하게 응시 할 수 있으며 2차에는 1차시험에 합격하거나 면제를 받아야 응시가..

요즘엔 요리가 좋아요 [내부링크]

원래는 먹는 것만 좋아하고 만드는건 흥미가 없었는데 말이예요. 그런데 요즘엔 만드는 것에도 점점 재미가 생기드라고요. 그래서 조금씩 조금씩 새로운 것을 만들곤 해요. 화려한 실력을 가진 주방장같진않지만..

길고양이 친해지기 * 주의할점 [내부링크]

길고양이 친해지기 '야옹~' 무심코 골목길을 걷다보면 귓가를 맴도는 소리가 있습니다. 바로 고양이인데요. 그건 버려졌거나 가출한 길냥이들입니다. 오늘은 우리와 함께 살아가야하는 길냥이들과의 친목도모 비법..

유치 빠지는 시기, 나는 순서 [내부링크]

유치빠지는 시기, 유치나는 순서 우리 귀여운 아가들의 섬섬옥수수숫수같은 치아ㅎㅎ 아주 조그마해서 정말 옥수수 알갱이같아보입니다. 오늘은 우리 아가들의 유치나는 시기와 순서, 빠지는 때에 대해 알아봅니다..

발바닥 지압점 위치 알고 누르기 [내부링크]

발바닥지압점 위치 알고 누르기 '모든 신체를 축소해놓은 곳은 발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행사같은 때엔 다른때와 달릴 장거리를 왔다갔다 해야하고, 매번 그렇게 고마운 발님을 고생시키곤 합니다. 그래서 이..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발급법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발급방법에 대해 안내할게요. 온라인상으로도 어렵지않고 손쉽게 할 수 있답니다. 제가 차근 차근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 들어가세요. 네이버 검색..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재발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은행 공인인증서 재발급 알아보기! 은행거래를 위해서 뿐만 아니라 이제 자기를 인증하기위해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1년마다 갱신을 해주어야하고 요즘엔 스마트폰을 변경하면서 다시 받을 일이 많아졌는데..

대전 아이와 가볼만한곳 ) 솔로몬파크 법체험 [내부링크]

솔로몬파크 나들이 다녀왔어요. 어린이 법체험관인 대전 솔로몬로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무료로 이용되는 곳인데다가 시설이 무척 깨끗하고 알찬 내용이 많습니다. 대전 유성구 원촌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영업시간 [공휴일/토요일/점심시간] 정확하게. [내부링크]

우체국공휴일영업시간 + 우체국 영업시간 + 토요일 우체국 영업시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우체국이죠. 그래서 저도 항상 그곳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정보 담아가세요!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빌게이츠 1초수입,기부,재산 STORY [내부링크]

빌게이츠 기부 / 빌게이츠 재산 / 빌게이츠 1초수입 현존하는 가장 멋있는 세계최고의 부자 빌게이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니다. 돈만 많은게 아니라 마인드부터 아주 훌륭한데요. 빌게이츠 1초수입에 대해서부터..

와이셔츠 목때 제거 * 세탁 [내부링크]

와이셔츠 목때 제거 * 세탁 깔끔하게 잘 다려진 와이셔츠를 입으면 기분도 한결 가뿐해지고 당찬 기분이 들곤합니다. 하지만 일하고 집에 돌아오면 목과 소매 주위가 시커멓게 되어있곤 하죠. 깨끗하게 유지되어야..

설사 원인과 설사 멈추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설사 원인과 설사 멈추는 음식 5가지 가장 예민한게 장인것 같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여도 신호를 보내고, 매운 음식을 먹어도, 차가운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신호를 보내곤 합니다. 때문에 신체적인 괴로움과 정신..

대전복어맛집) 만년동 복누리 [내부링크]

대전복어맛집) 만년동 복누리 복어는 독 성분을 가지고 있는 물고기로도 유명하죠. 치명적인 독을 가지고 있지만 그 맛이 아주 끝내준다고 하더라고요. 생애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ㅅ+!!!! 복어에는 청산가리 10..

손 빠는 버릇 고치기 (습관과 주의점) [내부링크]

손 빠는 버릇 고치기 (습관과 주의점) 아이가 자기 손을 빠는 행동은 극히 자연스러운 행동이긴 하지만 손가락과 작별을 할 시기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그러한 습관을 고치지 못했다면, 애정과 사랑으로..

동학사 맛집] 파전과 동동주~ [내부링크]

동학사 맛집] 파전과 동동주~ 빨간 단풍잎이 수놓는 계절인 가을~ 가족과 함께 동학사 계족산으로 등산을 갔습니다. 등산을 하고 난뒤 돌아오는 길에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동동주와 파전을 저희 가족은 올라가기..

에너지바 만들기 [견과류바] [내부링크]

에너지바 만들기 [견과류바] 체력을 기르기 위해 운동을 하기도하고, 이상적인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운동을 합니다. 그러다보면 꼭꼭 챙겨먹는 것이 바로 에너지바인데요.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들은 너무 비..

로프팔찌 만들기 * 만드는법 (사진o) [내부링크]

로프팔찌 만들기 * 만드는법 (사진o) 봄 여름철에 나의 손목을 스포티하면서도 블링블링하게 꾸며줄 예쁜 로프팔찌를 만들어보도록해요! 순서과 만드는 방법을 사진을 통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차근 차근 따라해..

메트로시티 체인백 구매후기 :) [내부링크]

메트로시티 체인백 구매 :) 황금주파수가 갖고 싶던 잇백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방을 산지 얼마 안되서 조금은 고민했지만~~ 또 하나 구매 완료. ㅎㅎㅎ 총알은 이미 준비되었으니 장전을 했지요. 제 이뿌니..

파인피아 키보드 스킨 구매! [내부링크]

키보드 스킨 칙칙한 삼성 노트북을 핫핑크 노트북 커버로 화사하게 변신시켜주었습니다. *>ㅡ<* 파인피아라는 곳의 제품인데요. 노트북악세사리 전문업체인가봐요. 여기서 사신분 엄청 많더라고요. 안그래도 노트..

피자헛 메뉴 및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자헛 메뉴 및 가격 알아보기 메뉴판을 보면 오늘은 무엇을 주문하는게 가장 세상에서 잘한 일이 될 것인가.. 생각하곤 해요. 이것은 지구 최대의 난제일지도 모릅니다. 그렇다면 일단 메뉴랑 가격을 알아봐야겠..

[캘리그라피 독학] 이렇게 시작! [내부링크]

[캘리그라피 독학] 이렇게 시작! 예쁜 글씨, 손글씨를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저는 직접 캘라그라피 전문 선생님께 배웠는데요. 제가 배운 노하우가 독학에 도전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음 합니다...

피망 파프리카 차이 & 효능 [내부링크]

피망 파프리카 차이 & 효능 겉모습만 보면 구별하기 어려운 피망과 파프리카인데요. 과연 어떻게 구별할 수 있는 걸까요? 오늘은 이 둘의 차이점과 더불어 효능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피망과 파프리..

부여롯데아울렛) 명품관 쇼핑 [내부링크]

부여롯데아울렛) 명품관 쇼핑 여주나 파주는 가봤지만 부여 아울렛은 처음이였는데요. 여기가 생긴지 얼마 안되었고 대전에서 엄청 가까워서 이번에 명품쇼핑도 할겸 맘먹고 다녀왔어요. 운전 제가 안했는데 1시간..

도안동맛집) 라프리마 레스토랑에서 [내부링크]

도안동맛집) 라프리마 레스토랑에서 여긴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인데요. ㅎㅎ 도안동 근처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해봅니다. 정말 깔끔하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거든요. 요즘에..

칼로리 높은 음식과 낮은 음식 알고 먹자! [내부링크]

칼로리 높은 음식과 낮은 음식 알고 먹자! 몸무게 조절 때문에 고생스런 분들은 메뉴 하나 하나에도 신경을 쓰시곤 하죠. 바라만봐도 침이 꼴깍 꼴깍 넘어가는 먹음직스런 음식들앞에서 고통이 날로 심해집니다...

반신욕 효과와 잘 하는법 [내부링크]

반신욕 효과와 잘 하는법 일상생활에 쩌는 당신! 반신욕을 해라~~ 거창하게 스파를 가는건 아니지만 집안 욕조에 따뜻한 물을 채우고 몸을 눕히면 천국이 따로 없더라고요. 네 저는 요즘 반신욕의 매력에 푹 빠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