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lucky의 등록된 링크

 goldluck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7건입니다.

구글의 자율주행차 시장을 선제공격 개시 [내부링크]

2018년 12월 5일 세계 최초로 구글의 모회사인 상용 자율주행차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웨이모앱으로 우버, 카카오택시처럼 스마트폰으로 호출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아직은 미국 애니조나주에서 160km 안에서 요..

우리나라 역사에서 자신의 맘대로 폭정을 일삼은 폭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는 한번쯤 왕이되는 상상을 해보고는 하는데요. 사람들의 위에서 자신이 하고픈 일을 맘껏 하면 정말로 자유로울것 같은데요. 하지만 우리가 상상하는것처럼 왕은 자유롭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지켜야할것도..

키덜트를 황홀하게 하는 장난감 6가지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어린이들의 놀이감으로만 여겨지던 장난감들이 이제 어른들이 가지고 노는것은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인데요. 다른 사람들의 한심한 시선과 오타쿠라는 오명을 씻고 신조어 키덜트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각박한 현..

대륙 부자의 골 때리는 맞선 조건(놀람주의) [내부링크]

언제나 상식을 넘어서는 행동이나 사고방식으로 우리를 놀라게 하는 중국인데요. 대륙 부자들은 맞선을 볼때 여자에게 어떤 조건을 원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과연 대륙의 부자들은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한..

운동으로 2번의 백혈병을 극복하는 위대한 남자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에게 백혈병은 비운의 불치병이라고 불리우죠. 그만큼 치유가 어려운 병이 백혈병인데요. 백혈병이란 혈액세포 중에 백혈구에 생긴 암으로 비정상적인 백혈구가 과도하게 증식하여 적혈구와 혈소판의..

먹기만 하면 근육빵빵이 되는 약이 있다고?(극혐주의) [내부링크]

멋진 몸매로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것은 생각만해도 흐뭇한 상상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남녀노소 가릴것없이 다이어트에 열중인것을 보면 매력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것이 몸매가 아닐까 합니다. 몸매가 각광을..

입양자가 기다려 달라고 해도 안락사 시킨 매정한 병원 [내부링크]

유기견들이 동물보호소에서 주인을 만나지 못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고 계신가요? 그 동물들의 운명을 바로 안락사인데요. 이 불가피한 현실을 개선해야함에도 안타깝게 아직까지 바뀌지 않는 것이 현실이지요. 이..

엄마가 모은 치료비 2500만원을 게임 아이템으로 모두 날린 철없는 10살 아들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게임이나 스마트폰게임의 현질 유도가 도를 넘어서면서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행성을 조장하는 게임 아이템들이 어린이들에게 악영향을 미치며 노력보다는 한탕주의를 심어주고 쉬운길만 찾게..

혹시 나도 짝짓기를 못해서 멸종할까? [내부링크]

최근 유행처럼 온라인에서 떠도는 공룡그림 하나와 문구가 화제입니다. 바로 너도 멸종되지 않게 조심해 인데요. 그렇다면 공룡이 멸종한 이유중의 하나는 무엇일까요? 바로 1억년전에도 저출산의 이슈가 있었습..

화장실에 가보면 회사가 망할지 미리 알수 있다고? [내부링크]

취업대란이 일어나면서 정말로 청년실업이 가장 심각한 사회이슈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들 많이들 불안하시죠? 대기업만 오매불망 바라보던 청년들이 이제 자신의 눈을 낮추어 무려 48%가 중소기업을 목표로 취..

끔찍하게 한국 개고기 농장에서 다리가 잘렸지만 쳔사견이 된 치치 [내부링크]

여러분은 개고기를 먹는 문화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만의 문화라고 여길수는 있지만 국제적으로 비난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식량이 넘쳐나는 시대에 개고기를 먹는 습관이 야만인으로 취급받고 있..

혹시 당신도 천재가 아닌가요?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누구나 어린 시절 주위에서 천재라는 이야기를 들어본적 있으시죠? 어릴 때 조금만 잘하면 어른들이 천재라며 치겨세워주는데요. 저는 오랫동안 우물안 개구리처럼 제가 천재인줄만 알았습니다. 하지만 주위에 정..

헉 옆방에서 언니의 신음소리에 충격먹은 11살 동생의 반응은? [내부링크]

남녀관계에 매우 엄격한 우리나라와는 달리 외국에서는 남자친구를 집으로 데려와서 사랑을 나누는 경우가 흔하게 발생하는데요. 부모님이 집을 비운 날에 자신의 방으로 남자친구를 초대해서 로맨틱한 밤을 보내..

매서운 한파에 얼어죽은 황구 곁을 지킨 충성스런 백구 이야기 [내부링크]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후로 우리에게 가장 친근한 동물은 무엇일까요? 바로 충성심 하면 떠오르는 개가 아닐까 싶습니다. 집을 지켜주고 적으로부터 나를 보호해주고 때로는 애교까지 부려주는 개는 이제는 가..

여자친구가 집값을 알아볼까봐 사는 집을 알려주지 않는 남자친구 [내부링크]

만약 사귀기로 한 남자친구가 사는 곳을 알려주지 않는다면 여자친구는 무슨 생각을 할까요? 혹시 이 남자가 유부남은 아닌지? 다른 여자친구를 사귀고 있는것은 아닌지? 남자들은 이해를 못하겠지만 여자들은 수..

일본 가상화폐거래소 5천700억 해킹!! 한국가상화폐거래소는 안전할까? [내부링크]

일본의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체크가 해킹을 당해서 5천 700억 상당의 코인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역사상 최대의 가상화폐 강탈 사건으로 비트코인 열풍에 찬물을 쫙 끼얻을수도 있는 소식이..

친구에게 연애상담하며 헤어질 확률이 엄청 올라간다? [내부링크]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달콤하고 쓴맛을 동시에 전해주는 연애. 삶을 살아가는데 때론 활력소가 때로는 지옥을 맛보게 해주는데요. 연애에 중독되면 사랑없이 살수 없는 무기력한 상태가 되곤 하죠. 너무 행복하다..

미국 경제전문가가 예상한 비트코인 100만원-300만원까지 떨어진다는 예측 [내부링크]

주위에서 심심치않게 억억 소리가 들려오는 요즘 입니다. 서민들의 마지막 탈출구라는 우스갯소리가 유행할 정도로 비트코인 열풍이 아직도 대단한데요. 경제 전문가들이 비트코인이 1억까지 갈것이라며 바람을..

유튜브 방송해서 3억원짜리 람보르니기를 샀다고?? [내부링크]

최근 아이들의 장래희망을 알아보면 연예인이 1위를 차지하고는 하죠. 그렇다면 아이들과 가장 친숙한 연예인은 누구일까요? 3살아이조차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보곤 하는데요. 기성세대들이 TV를 보던것과는 달..

가족 같이 11년동안 정이든 반려견을 매몰차게 몰래 버린 시어머니 [내부링크]

현대인들에게 오히려 가족보다 가까운 사이가 반려동물이 아닌가 합니다.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주기에는 시간이 바쁜 가족들보다 늘 자신의 곁을 지켜주는 반려동물. 반려동물 보험까지 생기는등 앞으로 반려동물..

2018년 6월24일 과학적인 근거로 인류가 멸망한다!!! [내부링크]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부터 역사상 수많은 예언자들이 21세기에 지구가 멸망할것이라는 예언을 많이 남겼습니다. 현재 강대국들이 가지고 있는 핵무기들과 생화학 무기만으로도 얼마든지 지구를 멸먕시킬 수 있기..

비트코인과 함께 상상하기 힘든 부를 손에 쥔 사람들 [내부링크]

4차혁명의 시작으로 전세계의 금융 네트워크를 손쉽게 이어주는 가상화폐가 인기를 끌면서 순식간에 비트코인의 시가총액이 코카콜라회사를 넘어섰다. 비트코인의 뒤를 이어 이더리움과, 리플 등 세계 부자순위에..

야동을 보려다가 5만원 비트코인으로 2000억을 번 세계최강 행운의 한국인 [내부링크]

취업전쟁에서 실패한 A군은 좌절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고시원을 전전하며 집에서 쥐꼬리만한 용돈을 받아가며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끼니는 매번 컵라면과 삼각김밥으로 눈물젖은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

비트코인으로 340억 벌어 20명에게 1억씩 주겠다는 남자 [내부링크]

비트코인으로 340억을 번 남자가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겠다고 나서서 큰 화제를 불러오고 있습니다. 디시인사이드 비트코인 갤러리에서 10명에게 1억씩 주겠다며 신청자를 모집하겠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

꼭 알아야 피할 수 있는 사이비 종교의 전도 방법 7가지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물질적이 아닌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죠. 이 심리적인 틈을 이용하여 많은 사이비 종교가 득세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어떤 교묘한 방법을 이용할까요? 1.2인 1조를 이룬다. 한명은 바람잡..

27살에 죽어야만 했던 여성이 우리에게 남기는 감동적인 인생조언 [내부링크]

오늘도 고통의 하루를 보내고 있거나 의미없이 하루를 보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자신 또한 자주 하루를 흘려보내곤 하는데요. 죽기전에도 살고싶다고 외친 시한부 여성이 남긴 조언이 심금을 울리고 있..

여성용 인공지능 로봇이 나오면 인간 남자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영국의 과학자인 캐시 오닐 박사는 인공지능 로봇의 등장을 남성들의 또 다른 위기라며 걱정을 하였습니다. 미국 하버드대 출신의 저명한 수학자인 오닐 박사는 최근 남성들을 위한 여성로봇이 유럽을 위주로 확..

여자친구를 분노하게 하는 남자친구의 행동 6가지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가 많이 다투는 이유는 남자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에서 여자들이 행복감을 느끼거나 화를 내기 때문인데요. 따지자니 자신이 속이 좁다는 생각이 들고 가만히 놔두자니 주먹을 부르는 남자친구의..

카톡을 차단하고 싶게 만드는 성격 유형 7가지 [내부링크]

우리는 슬픔이나 분노의 감정을 주는 사람을 멀리하고 기쁨의 감정을 주는 사람과 친해지고 싶어합니다. 늘 부정적인 언행과 행동으로 불행을 몰고다니는 사람과 대화만 나눠도 맘을 편하게 해주는 사람이 있는데..

너무 적게 먹으면 오히려 살이 찌는 이유 [내부링크]

지인들과의 기분 좋은 식사 자리에서 음식을 남기면서 흔히 하는 말이 다이어트 중이야 입니다. 하지만 너무 적게 먹어서 살이찐다면 너무 억울할텐데요. 저지방의 역설이 한국여성들에게 나타나고 있어 문제가..

몸의 노화를 피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우리 몸은 에너지를 얻기 위해 음식물 섭취가 필요하죠. 그리고 불행히도 우리의 몸은 노화를 완전히 피할 수는 없는데요. 에너지를 얻는 것은 좋지만 많이 먹을 경우 오히려 에너지를 빼앗아가고 노화를 촉진하..

억만장자가 21억 금괴를 숨겨놓고 보물찾기 게임을 제안했다 [내부링크]

남자들의 로망은 감춰진 보물을 찾아 떠나는 모험입니다. 소설이나 영화 만화등에서 남자들을 유혹하는 멋진 컨셉인데요. 이렇게 흥미진진한 보물찾기를 현실에서 만날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이 보물찾기..

전세자금과 대출까지 받아서 가상화폐 투자했다가 아내에게 걸린 남성의 운명은? [내부링크]

직장인의 30% 이상이 가상화폐에 투자 할 정도로 한국에서는 가상화폐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500만원으로 10억을 벌었다는 사람도 있고 카카오톡에는 코인 픽을 주는 방으로 넘쳐납니다. 버스만 잘 타면 원금의..

우리는 왜 아침식사를 꼭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아침이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식사를 거르기 마련인데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아침을 챙겨먹는것이 좋은 습관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아침식사의 무시무시한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1.다이어트 현대인이..

명품몸매를 가진 사람들이 알고 있는 비밀 기초대사량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주위를 보면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고 불평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어떤 사람은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데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찐다고 억울해 하곤 하는데요. 그 비밀은 바로 기초 대사량에 있습니다. 아무..

이성을 매혹시키는 올바른 향수 사용법 6가지 [내부링크]

이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데이트 전에 꼭 한가지는 사용하는것이 향수 입니다. 이성에게서 풍기는 달콤한 향이나 따뜻한 향만큼 매력적인것이 없겠죠. 우리의 감각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후각을 자극하기 때문에..

백설탕에 대한 진실(흑설탕이 백설탕보다 건강에 좋을까?) [내부링크]

우리가 좋아하는 달콤한 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설탕이 빠질 수가 없는데요. 설탕의 종류에는 백설탕,황설탕,흑설탕등이 있죠. 이중에서 사람들에게 가장 안 좋다고 취급되는 백설탕은 과연 다른 설탕들보다 우리..

한쪽 다리가 없는데도 매일 수레에 어머니를 모시는 세계최고의 효자 아들 [내부링크]

한쪽 다리가 없음에도 지극한 효심으로 매일 어머니를 수레에 싣고 자전거를 끌며 살아가는 한 남자가 화제입니다. 중국 한 작은 도시에 사는 왕은 아침부터 밤까지 어머니를 수레에 싣고 쓰레기를 주워 판돈으로..

당신에게 마지막 5분이 주어진다면?? [내부링크]

1849년 러시아의 28살의 한 청년은 사형을 선고 받았다. 그는 사회주의적 독서모임에서 활동하다가 반체제 혐의로 검거되었다. 형이 집행되던날 청년은 사형수와 함께 사형대에 묶이게 된다. 그리고 인생 마지막..

인간을 도와주는 바다위 천사 혹등고래 이야기 [내부링크]

인간을 공포로 몰아넣는 적막한 바다 한가운데에서 인간을 도와주는 바다위 천사라고 불리는 혹동고래가 있다. 고래는 지구상에서 가장 큰 동물인데 이중 혹동고래는 길이 12m-15m 무게가 20t-30t에 이르는 매우..

은혜갚는 까치가 아닌 식인상어? [내부링크]

사람까지 습격하고 잡아먹는 무시무시한 바다의 폭군 식인상어 백상아리. 어부들이 밤새 어렵게 잡은 다랑어를 뼈만 남기고 유유히 사라지는 날강도. 이빨을 보는것만으로 오금을 저리게하는 공포의 대상이 바로..

놀라운 효과를 지닌 낮잠의 효능 5가지 [내부링크]

피곤하고 바쁜 한국 직장인에게 낮잠이란 사치이다. 눈치도 보이고 일이 많아서 잠을 잤다가는 게으르다는 주위의 시선도 따갑다. 하지만 낮잠은 업무 생산성도 높여주고 건강면에서 매우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일상생활에서 지키면 효율적으로 살이 빠지는 습관 6가지t [내부링크]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난무하는데도 왜 우리는 여전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것일까? 너무 단기간에 살을 빼는것에만 집착하여 무리를 하는것이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는 말이 있..

중동에 전쟁불씨에 기름을 붓는 트럼프대통령의 예루살렘 선언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세계의 화약고인 북한에 이어서 중동까지 불을 지피고 있습니다. 예수살렘을 이스라엘의 공식수도로 인정한다는 선언을 하였는데요. 이것은 국제적으로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

알아두면 매우 실용적인 과일,채소 보관법 7가지 [내부링크]

채소나 과일을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쉽게 물러져 먹지도 못하고 아쉽게 버려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이고 아까워라 ㅠ,ㅠ 채소나 과일은 어떻게 보관해야 싱싱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는지 알아보죠 1.깻..

슈퍼푸드 토마토 제대로 먹는 꿀팁 5가지 [내부링크]

최근 슈퍼푸드로 전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토마토입니다. 토마토에는 구연산,단백질,아미노산,당질,칼륨,철,인,비타민,식이섬유가 풍부하죠. 또한 라이코펜,베타카로틴등의 성분이 항암작용과 혈액순환, 피부..

45만원 거래가 되는 노예경매가 2017년도에도 존재한다 [내부링크]

2017년 11월 CNN에서 리비아 노예 경매시장에서 난민들이 1인당 45만원에 팔려나가는 장면이 방송되면서 전세계 사람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쇠고랑만 채우지 않았지 현대판 노예제도의 실상을 보여주었기 때문..

실제로 머리가 자라는 영혼이 깃든 인형 이야기 [내부링크]

1918년 8월 홋카이도에서 스즈키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동생에게 줄 선물을 샀다. 동생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 스즈키가 산 선물은 기모노를 입고 있는 단발머리 인형이였다. 겨우 3살인 기쿠코는 오빠가 사준..

첫 성형수술하기 알맞은 나이는?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한국을 성형공화국이라고 부를 정도로 한국은 성형대국이 되어가고 있죠. 성혀안한사람은 있어도 한번 한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널리 퍼지고 있는데요. 한국여성의 미가 브라질여성에 이어 세계2위에..

왕따 당하던 소년이 세계적인 팝스타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내부링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이 과거 왕따를 당했던 과거를 당당히 공개했다. 최근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지과의 인터뷰에서 어린시절부터 지금의 정상의 과정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했다..

겨울철 감기예방을 위해 체온을 올려주는 꼭 먹어야할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날씨가 추우니 콧물에 목감기에 컨디션이 엉망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에 가장 좋은것은 아무래도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것일텐데요. 자 그러면 감기예방에 좋은..

놀라지 않을수 없는 어느 친절한 콜센터 직원의 이야기 [내부링크]

24살 청년 시어도어는 배려심, 언변과 수려한 외모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만점인 청년이였지만 첫사랑을 잊지못한 순정남이였다. 늦은밤에 히치하이킹을 하는 낮선사람들까지 태워줄정도로 그는 매우 친절한 사..

우리가 모르지만 지금 당장 바꿔야 하는 유통기한 있는 생활용품 7가지 [내부링크]

집에 방치되어 있는 생활용품들이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생활용품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걸 알고 있으셨나요? 식품과 화장품만 유통기한이 있다고 알기 쉽지만 때가 되면 바꿔줘야 함에도 계속 사용하는 경..

술자리 건강을 지키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꿀팁 7가지 [내부링크]

저번시간에는 술자리 다음날 숙취를 해소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사후처리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예방이겠죠.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 하는데 말이죠. 무작정 술자리에서 정신을 놓고 무작정 마시면..

소름끼치도록 정확한 예언가가 예언한 2018년에 일어날 대사건 7가지 [내부링크]

매년 남들이 예상하지 못한 정확히 들어맞는 예언으로 전세계를 놀라게 하는 영국의 유명 예언가 크레이크 해밀튼 파커가 예언을 발표했다. 이 예언가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과 고대 거대 오징어 출연을 예..

술먹은 다음날 알아두면 속이 편해지는 필수 해장 비법 7가지 [내부링크]

회식,모임, 특히 연말이라 술자리가 가득하죠. 보고싶었던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요. 하지만 술 마신 다음날의 고통은 술자리를 피하게 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모든 모..

흡연자들은 반드시 알아야 하는 폐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흡연하는 사람들이 담배로 스트레스를 풀면서 한편으로는 폐건강에 찜찜함이 계속되죠. 금연이 가장 좋지만 이게 참 어려운 일이잖아요. 그렇다면 금연을 하기전에 폐를 보호해서 무서운 폐암을 꼭 예방해야 하는..

최악의 사형수들도 죽기전에 최후의 만찬으로 즐겼던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우리가 삶을 사는 동안에 가장 큰 즐거움중 하나가 먹는 즐거움이다. 만약 당신이 죽기전에 생각나는 음식은 어떤것일까? 이런 상상만으로 호기심이 자극되기도 하는데 실제로 사형 집행 전 사형수들에게는 마지..

1분안에 고통 없이 죽을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내부링크]

삶을 살다보면 죽음의 고통이 두려워 삶을 영위하는 사람들이 많다. 종교에서 자살은 죄악이지만 삶의 목적이나 의미없이 하루를 살아가는것이 아닌 살아짐을 겪는 사람들의 하루하루는 고통이다. 최근 호주에서..

한번의 실수로 비트코인 1100억을 날린 남자 [내부링크]

최근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 열풍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루만에 500만원이 급락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큰 수익을 올려 술자리에서 흔하게 이야깃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 정부는 가상화폐거래..

장기이식해준 소년을 죽인 범인을 꿈에서 보고 잡아낸 이야기 [내부링크]

캄캄한 어두움과 적막이 내려앉은 한밤중에 7살 제니퍼는 공포심에 식은땀을 흘리며 잠에서 깨어났다. 심작이식 수술을 받은 날 이후부터 제니퍼는 매일 누군가에게 살해당하는 악몽을 꿨다. 꿈속에서 무시무시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세계맥주 한국 순위 6가지 [내부링크]

최근 편의점이나 맥주펍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세계맥주 한번쯤은 드셔보셧죠? 안마셔본사람은 있어도 한번 마신사람은 없을 정도로 빼어난 맛을 자랑하는데요. 그렇다면 세계맥주 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

1500만원으로 400억을 번 청년버핏 박철상의 진실은? [내부링크]

몇년만에 투자금 1500만원으로 400억을 벌었다는 사실로 한국의 청년버핏으로 불리우며 큰 화제가 된 박철상씨를 아시나요? 겨우 32세의 나이로 큰돈을 벌게 된 박철상씨는 400억 전재산을 기부하기로 결정을 해..

몇백억을 벌어들이는 빅뱅에게 일본인들이 막장 돈벌레라고 화난 이유는? [내부링크]

30대이하 인물 중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인물 13위에 오르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빅뱅의 수입은 일본에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열리는 많은 콘서트가 빅뱅의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못생겼다고 괴롭힘 당하고 왕따 당하던 여성이 성형을 하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외모 지상주의 판치고 있는 요즘 세상에서 낮은 외모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조차 이쁜선생님을 더 선호하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는데 본능이라기 보단 사회에서 주입된 세..

사람이 십자가에 못박혀 숨졌다고? 충격적인 문경 살인사건 [내부링크]

2011년 5월 1일 경상북도 문경시 둔덕산에서 택시기사 김모씨(57세)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충격적이게도 김모씨의 시신은 십자가에 못박힌 괴이한 모습으로 발견되었습니다. 김씨는 흰속옷만어 입은채로 양손..

한밤중에 이웃집에 몰래들어간다고? 충격적인 일본의 성문화 요바이 [내부링크]

불과 반세기전에 일본에서는 아닌 밤중에 홍두깨처럼 이웃집에 들어가서 다른 집 여인의 침실에 칩입하는것이 풍습으로 여겨졌다. 쉽게 말하면 남자가 그냥 여성의 집에 몰래 들어가서 성관계를 하고 나온다는 뜻..

대한민국 3대 미스터리 화성 연쇄 살인사건의 진실 범인은 3명? [내부링크]

화성연쇄살인사건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살인의 추억"으로 더욱 유명해진 사건입니다. 경기도 화성시에서 일어난 사건인데 80년대 사건이라서 과학적 수사도 아닌 원초적인 수사로 인해서 범인을 잡지 못하고 미..

실화지만 너무 끔찍해서 믿기 힘든 도시괴담 6가지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에서는 실제로 믿기 힘든일이 많이 벌어지면서 가짜 정보와 진짜 정보들이 혼합되어 우리의 머리를 어지럽히고 있다. 진짜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사실보다 믿기 힘든 도시괴담들을 소개해본다. 1.줄다..

일본에서 일어난 미스테리한 200억 은행차량 탈취사건 2부 [내부링크]

200억의 현금탈취 사건이 일어난 후 1999년 묘령의 여인이 일기형식으로 작성한 워드프로세서 파일이 유출됩니다. 여인의 일기는 가히 충격적이였는데 200억 사건의 전말이 모두 적혀있었습니다. 한 남자는 이 파..

일본에서 일어난 미스테리한 200억 은행차량 탈취사건 1부 [내부링크]

겨울비가 쏟아지던 1968년 12월 10일 이날 일본에서 가장 기괴한 범죄가 발생합니다. 오전 9시경 도쿄 코쿠분지에 위치한 일본신탁은행에서 현금수송차량이 도교 후츄 공장으로 출발합니다. 수송차량은 1964년 닛..

일본 전역을 충격에 휩쌓이게 한 잔혹한 살인마 "세키 데루 히코" [내부링크]

이상하게도 일본에서는 잔인한 살인마들이 많다. 아무래도 문화가 개인주의이다 보니 공동체에 대한 감정보다는 자신에 감정에 충실한 사람들이 많아서 일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가정에 문제가 있다면 기본적인..

환자 1명을 수술했는데 사망자가 3명이 된 역사사 최악의 수술사건 [내부링크]

로버트 리스턴 박사는 당시에 기술적으로 뛰어는 외과의사로 평가받지만 그가 유명세를 탄것은 1타3피의 수술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되고 있다. 마취기술이 없던 당시 의사는 환자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무서운 이웃개로부터 아이를 구한 히어로 고양이 이야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개를 좋아하는 이유는 개의 충섬심을 높이 사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고양이도 개만큼 충직하다는 사실을 잘 알지는 못한다. 고양이가 얼마나 집과 반려인을 지킬 줄 아는지 많은 사람들이 모..

소름이 한겨울에도 쫙 돋아나는 한국 최연소 싸이코패스 실화 이야기 [내부링크]

한 어머니가 억울함에 사연을 커뮤니티에 올렸는데요. 공유가 1만번 이상 일어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일이 일어났길래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을까요? 학원 수업후에 친구에게 밥을 먹고 가라고 초..

한번 가면 살아돌아올 수 없는 인기식당의 정체는? [내부링크]

"원하시는 손님에게만 제공되는 스페셜 메뉴"가 존재하는 식당이 나이지리아에 있다. 매우인기가 좋아서 손님들이 끊이지 않던 식당의 인기 비결은 끔직한 사실이 숨겨져 있다. 최근 영국 일간지에서 인육을 맛볼..

죽음을 볼 수 있는 소녀(실화가 영화로 된 이야기) [내부링크]

1989년 태국소녀 링은 안과에서 각막 이식 수술을 받았다. 각막을 기증한 사람은 자살한 유명한 무당이였다. 무당은 당시 태국에서 세손가락안에 들어가는 무당이였지만 알수 없는 이유로 자살했다. 소름돋는 일..

10대 청소년 130명을 자살로 이끈 죽음의 온라인 게임 [내부링크]

10대 청소년들이 여가시간에 가장 즐기는건 이제 스포츠가 아니라 온라인게임이 되었다. 친구들과 방과후에 모여 온라인 게임을 하는것은 10대들의 문화인데요. 이 온라인 게임에서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 흰긴수..

목숨 구해준 생선가게 주인에게 보답하는 기특한 개 이야기 [내부링크]

사람하고 가장 가까운 동물은 개라고 할 수 있다. 원시시대부터 동반자로 긴 역사를 함께 해온 동물이 바로 개이다. 우리가 개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름아닌 변치않는 충성심에 있다. 은혜를 갚는 동물이야기만큼..

대한민국 국민임을 자랑스럽게 해주는 한국의 장점 11가지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를 청년들은 헬조선이라고 칭한다. 한국의 삶은 지옥이라며 외국으로 탈출해야 한다며 아우성이며 언론들은 한국의 현실이 암담함을 비추곤 한다. 이것은 초점은 단점에만 맞춘 오류라고 생각한다...

입이 떡 벌어지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개 TOP 5 [내부링크]

최근에는 애완견이라는 말 대신에 가족처럼 반려견이라는 말이 더 자주 쓰이곤 하는데요. 미국의 한 여성이 자신의 개에게 130억 유산을 남겨 화제가 되기도 했었지요. 재판 결과 개에게는 20억만 돌아가게 되었..

버거킹갈 때 반드시 알아야할 팁 6가지 [내부링크]

버거킹 와퍼를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패스트 푸드점의 킹오브킹 버거킹 다들 좋아하시죠.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 먹다가 신세계에 눈을 뜨게 해주는 버거킹인데요. 버거킹 갈..

페이스북에 사진 올렸다고 좋아요 갯수만큼 폭행한 남편 [내부링크]

남녀 사이의 질투심은 여자가 더 강할 수밖에 없는데요. 본능적으로 남자의 외도를 막기위해서인데요. 남자의 질투심이 크면 폭력을 동반하기에 남자의 질투심은 위험합니다. 지난 29일 우루과이에서 페드로가 살..

감옥을 자기집처럼 드나들던 IQ 169 천재의 탈옥왕 이야기 [내부링크]

탈옥에 관환 영화나 드라마는 우리의 흥미를 매우 자극한다. 프리즌 브레이크, 쇼생크 탈출 등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주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탈옥 이야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현실에서 탈옥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

2017년 한국영화 흥행순위 BEST 5 [내부링크]

청룡영화제 수상이 끝나고 많은 새로운 배우들이 수상을 했죠. 축하드립니다. 그렇다면 2017년 우리를 웃기고 감동을 준 영화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5위 청년경찰(560만) 박서준과 강하늘 콤비가 열연한 청년경..

2017년 한국 섹시 여가수 순위 TOP 5 [내부링크]

한류를 이끌고 있는 여자 아이돌과 여가수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최근 트렌드가 아무래도 시각적인 면이 강조되다 보니 청각적인 음색보다는 섹시함이 아닐까 하는데요. 한국 남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는..

아이 남매를 개집에 가둔 비정한 할아버지 [내부링크]

최근 전세계적으로 아동학대의 문제가 많이 일어나는데요. 의붓아버지의 성폭행, 친부모들의 아이에 대한 폭행문제등 아이들이 학대의 공포에서 자유롭지 않은데요. 한국에서는 신고의 횟수가 작긴 하지만 현실적..

모기만 골라죽이는 착한모기가 판매된다? [내부링크]

여름철 극성인 모기 때문에 고난을 겪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세균을 감염시켜 커다란 질병을 유도하는 모기를 잡는 모기가 있어 화제입니다. 미국정부가 모기 퇴치용 모기의 방사를 허가를 해서 2018년부터 판매..

단기간에 다이어트로 살을 빼면 안되는 이유 6가지 [내부링크]

한국인의 새해 목표 1순위는 다이어트이죠. 보통 식사자리에서 "살빼야 하는데" "다이어트중이야"라는 말을 손쉽게 들을 수가 있죠. 단기간에 살을 많이 뺀 지인들을 보면 부러움을 금할 수 없는데요. 우리는 TV..

126개의 인격을 가진 공포의 여인 그 원인은? [내부링크]

1992년 미국 위스콘신주의 사람들은 126개의 인격을 가진 나디안 쿨을 두려워했다. 쿨은 여러개의 자아를 가진 해리성 장애를 가지고 있었다. 그녀의 인격중에는 악마의 신부, 7살 어린소녀, 천사, 동물들이 있었..

유튜브로 떼돈 벌어 20살에 76억짜리 초호화 저택을 산 남자 [내부링크]

최근 아이들의 꿈 1순위는 연예인인데요. 이 순위에 변동이 예고되고 있지요. 많은 아이들이 유튜브 스타를 꿈꾸면서 영상 촬영을 하곤 하는데요. 8살 어린나이에 이미 어른들의 수익을 벌어내는 철든 아이들도..

매년 생일날 도착한 죽은 아버지의 감동어린 편지 [내부링크]

"딸아. 주위를 돌아보면 언제나 내가 있을거야. 이제 더이상 아빠 생각에 눈물 흘리지 마렴" 영화대사처럼 보이는 이 편지가 실제로 전달된 사연이 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죽는 순간까지도 딸 아이의 생..

남녀모두 반드시 알아야 할 건강한 정자를 만드는 비법 7가지 [내부링크]

최근 결혼 후에 아이를 갖지못해 전전긍긍하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녀 계획을 세워놓았는데 아이가 임신이 되지 않아 큰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결혼 전부터 남성들의 정자 퀄리티를 신경을 써야 하는..

레퍼 도끼 4억짜리 페라리 도난당했다가 되찾은 이야기 [내부링크]

최근 절정의 인기를 얻으며 힙합계의 부자로 통하는 도끼는 수많은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는것으로 유명하죠. 돈이 있어도 구입하지 못한다는 슈퍼카들을 가지고 있어 연예인들조차 그의 부를 부러워하는 장면이..

전재산을 털어 669명의 어린 아이들의 목숨을 구한 위대한 남자 [내부링크]

2003년 니콜라스 윈턴은 기사작위와 훈장을 받게 되었다. 영국 쉰들러라 불리우는 윈턴은 어떻게 669명의 아이들의 목숨을 구하게 된것일까? 기독교로 개종한 독일 유태계 영국인 은행가 부모 밑에서 부유하게 자..

1000만원을 거리에서 줍고 인생역전한 노숙자 이야기 [내부링크]

만약 길거리에서 천만원을 줍게 된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도덕적으로는 주인을 찾아줘야 한다는게 당연하지만 사람의 욕심이란게 그렇게 쉽지많은 않죠. 이런 일이 실제로 일어나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국..

왜 엘리베이터에 거울이 반드시 있는것일까? [내부링크]

집이나 회사, 쇼핑몰 등 어디서나 우리가 타게 되는 엘리베이터에는 공통된점이 있다. 각각의 엘리베이터에는 큰 거울이 부착되어 있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 1.심리적 안정 효과 엘레베이터라는 좁은 장소에..

실제로 외계인이 존재함을 밝혀주는 증거들 6가지 [내부링크]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자료들을 살펴보면 외계생명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추정할 수 있다. 미스테리하게 사라진 고대문명이라던지 선진기술을 가진 외계생명체가 인간의 역사에 개입했을 확률이 있다는 이야..

실제로 초록색 피를 흘린 남성 헐크의 실사판? [내부링크]

인간의 몸에서 흘리는 피는 누구나 붉은색임을 직접 보지 않아도 알고 있다. 영화에서 이따금씩 외계인의 피가 검은색이나 초록색으로 표현되기도 한다. 만약 실제로 인간의 몸에서 붉은색이 아닌 다른 색의 피를..

2016년 엄청나게 돈을 번 30살 이하 최고 수입 랭킹(빅뱅 13위) [내부링크]

1위 테일러 스위프트(1억7천만 달러) 30살도 되지 않은 이 가수는 2015년 월드투어 콘서트,광고수입으로만 3억1780만 달러(3천5백7십억)을 벌어들인 기록을 가지고 있다. 하루에 100만달러(11억2천만원)를 벌어..

추운날씨에 반려견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하는 7가지 [내부링크]

가족처럼 사랑스러운 우리의 강아지들을 위해 매서운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을 준비해야겠죠. 털이 온몸을 보호하고 있지만 개들도 추위를 많이 탄다고 합니다. 특히 겨울에는 어린 강아지와 늙은 개일수록 더많은..

쉽게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간편한 맥주 안주 6가지 [내부링크]

최근 편의점에서 해외맥주 4캔을 만원에 사서 집에서 마시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집에서 마시다보면 안주가 부실한 경우가 많은데요. 안주를 만들다니 너무 귀찮은 일이죠. 하지만 안주가 푸짐해야 술맛..

시리얼은 원래 우리의 성욕을 억제하기 위해 개발?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의 아침식사를 책임져주고 있는 시리얼이 원래는 성욕억제제로 개발되었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고 있다. 시리얼을 최초로 개발한 사람은 의사 존 하비 켈로그이다. 1시게 당시는 기독교 문화..

전기세 아끼려 며느리가 잠들자 전기장판을 꺼버린 충격적인 시어머니 [내부링크]

최근 한국 사회에서 가장 큰 문제중의 하나는 세대차이이다. 기존의 산업시대의 교육을 받은 어른들과 인터넷의 보급으로 수많은 정보를 어린시절에 접한 젊은이들의 사고방식의 차이는 생각보다 크다. 무엇보다..

6천원 한식 뷔페를 망하게 만든 충격적인 아줌마들 이야기 [내부링크]

사람들에게 저렴하게 점심을 제공하고 저녁식사 흥행을 노리는 점심뷔페를 우리는 손쉽게 볼 수 있다. 맛있는 고기와 신선한 채소 그리고 여러가지 반찬까지 맛볼 수가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회사원들의 배를 채..

한국인 남편의 약속을 믿고 결혼한 21살의 베트남 미녀의 분노 [내부링크]

18살 어린나이로 한국남자의 약속만 굳게 믿고 꽃다운 나이로 한국으로 시집온 탄니의 사연이 화제이다. 어린나이에 홀연단신으로 타향으로 오는것이 쉽지 않았을터인데 그녀는 가족을 돕기위해 이런 결정을 내렸..

대머리와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할 머리 감는법 7가지 [내부링크]

외모의 주적 사람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이 탈모입니다. 식습관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기도 하지만 우리의 매일 작은 습관 하나로 충분히 탈모를 예방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반드시 알아야할 머리 감는법..

반려동물을 반드시 키워야 하는 이유 7가지 [내부링크]

반려인 인구가 1000만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신뢰를 쌓지 못하는 인간관계에 지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준 사랑만큼 보답을 해주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경우가 많은데요. 반려동물을 키우면 어떤점이 좋은지 한..

백두산이 폭발하여 대 재앙이 올 수가 있다? [내부링크]

일본의 한 웹사이트 운영자는 한반도 북쪽에서 3개의 지진 구름을 보았다고 말했다. 판 지각 변동으로 인해 백두산 폭발의 징조가 아닐까 추측을 하였다. 이전에도 많은 학자들이 백두산 폭발이 임박함을 보고 한..

결혼하기전에 반드시 해야 후회 안하는 일들 6가지 [내부링크]

결혼을 하고나서 여러가지를 꿈꾸는것과 달리 집안일,육아,가족행사등에 치여서 오히려 개인 시간이 줄어드는 현상들이 많이 벌어집니다. 결혼전에 해야 후회하지 않을 일들이 많은데요. 꼭 해야 할일들이 무엇이..

전생을 기억하는 믿기 힘들 정도로 신기한 세 아이들의 이야기 [내부링크]

자신이 경험하지 않았던 일들을 기억하는 아이들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 최면에 걸려 자신의 전생을 기억하는 것은 뇌의 착각이 아닐까? 여기 놀라운 이야기들을 하는 아이들이 있어서 이야기 해보려 한다. 1...

인생은 아름다워(알고보면 더재밌는 이야기)-스포없음 [내부링크]

주요시나리오 요약 시골총각 귀도(로베르트 베니니)는 삼촌이 사는 도시로 오다가 운명적인 여인 도라를 만나게 되어 사랑에 빠지게 된다. 시골 뜨기지만 늘 행복하고 유쾌한 귀도에게 도라 또한 약혼자가 있음에..

카사노바 영드3부작 알고보면 더재밌는이야기(스포없음) [내부링크]

주요시나리오 요약 오래된 성에서 도서관 사서로 책을 집필하고 있는 늙은이가 있다. 하녀들에게도 무시당하는 이 늙은이를 새로운 하녀는 안쓰러워하고 이 하녀는 늙은이의 정체가 카사노바임을 알고 깜짝 놀란..

영웅본색 보기전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상식(스포없음) [내부링크]

주요시나리오 요약 위조지폐를 대량생산하는 흑사회의 두 쌍두마차 아호(적룡)와 마크(주윤발). 십수년을 의리하나로 버티며 조직의 최고자리에 오른다. 아호의 동생 아걸(장국영)은 경찰이 되고 아호의 아버지는..

수많은 여성을 유혹했던 카사노바의 비결과 진실은? [내부링크]

역사상 가장 유명한 바람둥이를 손꼽자면 카사노바를 꼽을 수 있습니다. 카사노바의 애정행각은 그 당시에도 수많은 이슈를 낳았는데요. 연애지상주의자, 성적 쾌락주의자이면서 독실한 기독교인, 예술가,외교관,..

일상에서 유용하게 바로 사용이 가능한 심리기술 7가지 [내부링크]

최근에 오히려 넘쳐나는 수많은 심리학 정보들의 홍수에서 가짜 심리학 정보들도 너무 많죠. 카더라 통신의 정보들과 미신들도 너무 넘쳐서 옳고 그름을 알 수가 없죠. 사람의 심리를 잘 안다면 갈등이나 오해를..

친구없이 혼자 재밌게 노는 방법 7가지(혼자놀기의 진수) [내부링크]

친구들과 노는것도 재미있지만 어디 마음 맞는 사람 찾기가 쉬운가요. 서양 문화의 영향을 받아 우리나라도 서서히 혼족들이 양산되고 있습니다. 혼밥,혼술등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데요. 혼자놀기의 문화에 걸..

타인에게 상처 받지 않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4가지 [내부링크]

우리가 받는 대부분의 스트레스는 인간관계에서 발생하죠. 사람마다 각자 생각이 다르고 관점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자신만이 옳다고 주장하는 사람만큼 피곤한 사람도 없지요. 단어에는 공통성은 있지만 동일성..

충격 인간 아기에게 조건반사 실험을 한 미친 과학자 [내부링크]

개에게 먹이를 줄 때마다 종소리를 들려주었던 파블로프의 유명한 실험이야기를 아시는지요? 밥을 줄때마다 종소리를 들은 개는 먹이를 기대하며 침을 질질 흘렸는데요. 나중에 음식을 주지 않고 종소리만 들려줘..

한국인만 가지고 있는 고질병 화병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감정표현을 잘 하지 못하고 참고 살아가는 한국인들이 특히 많이 걸리는 병이 화병이라고 하죠쌓인 화들이 신체에 영향을 미치면서 우을증에 걸리고 분노가 자신의 몸을 망치는 무서운 병입니다. 가슴이 답답하거..

1000원으로 배를 채울 수 있는 한국음식 6가지 [내부링크]

가파르게 오르는 물가 때문에 오늘도 우리의 호주머니와 지갑은 허전하기만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1000원에 살 수 있는 많은 착한 음식등이 있는데요. 우리의 호주머니도 괴롭히지 않으면서 마음을 훈..

야근,술자리가 잦은 사람들이 알아야할 간에 좋고 나쁜 음식 8가지 [내부링크]

하루가 끝나고 우리를 짓누르는 만성피로가 일상이죠. 하루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려 술한잔 했는데 다음날 더 피곤하다면 그 이유는 간때문일것입니다. 간이 좋지 않으면 피로감은 계속되고 복통에 황달까지 생기게..

지구에서 가장 무서운 포식자 동물은 누구일까? [내부링크]

지구에는 매우 사나운 맹수들이 많이 있지만 인간의 원초적 본능을 자극해서 두려움의 공포를 크게 만드는 것은 아무래도 움직임이 자유롭지 않은 바다에서 다가오는 상어가 아닐까하는데요. 상어를 소재로 한 영..

다이어트를 원하면 반드시 먹어야 하는 효율성 끝판왕 음식은?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먹는걸 참거나 적게 먹는것보다 얼마나 올바른 음식을 먹느냐가 중요한데요.무엇보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는게 중요합니다.하지만 바쁜 아침을 챙겨먹기가 쉽지 않죠.그렇다면 단백질과 탄수화물 그리..

면역력을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할 장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우리몸에서 대부분의 영양분은 작은창자에서 흡수 되는데요. 장이 좋지 않으면 영양소가 공급이 잘 되지 않아서 우리 내장기관에 큰 충격을 주어 많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죠. 생존에서 가장 중요한 먹고 자고 싸..

다이어트를 한다면 반드시 알아야할 체지방 감량에 좋은음식 6가지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잠시 하는게 아니라 평생 하는것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한국인들은 다이어트의 노예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음식이 모자람을 넘어서 넘쳐나는 괴이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신 차리지 않는다..

인간보다 더 오래사는 놀랍고 신기한 동물들 6가지(불로장생의 비밀?) [내부링크]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인간중에 가장 오래 살아남은 최고령자는 1875년에 태어나 1997년에 타계한 프랑스여인 Jeanne Calment인데요. 무려 122년 164일을 살았습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인류보다 더욱 오래사는 동..

기억력이 약한 사람들을 위한 두뇌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무분별한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인한 정보과다로 두뇌의 인지능력이 저하되어 사람들의 두뇌활동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요. 우리 몸의 2%를 차지하지만 에너지 소비량은 20%이상인 뇌를 위해 충분한 에너지를 공..

너무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중국 여성이 노가다를 뛰고 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우리들은 우스갯소리로 미녀로 태어나면 삼대고시중 하나를 패스한것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외모 지상주의가 판을 치고 연애자본주의가 대세인 한국에서 아름다운 외모는 권력이자 지위를 뜻하는데요. 이런 외..

굶지 않아도 지키기만 하면 다이어트가 되는 습관 5가지 [내부링크]

모든 사람이 다이어트 열풍에 빠져 있는 요즘입니다. 시중에 엄청난 다이어트 식품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정작 사람들은 비만이 되어가는 이유는 뭘까요? 다이어트는 굶는게 아니라 식습관을 바꾸는것을 이야기 하..

스트레스로 인해 머리 아플 때 반드시 알아야할 음식 6가지 [내부링크]

현대시대를 사는 우리에게 머리 아플일이 한가득입니다. 결혼안하냐, 취업안하냐 끝나지 않는 부모님들의 잔소리 그리고 복잡한 업무, 너무 빨리 변하는 사회부터 불안한 미래까지 한가득입니다. 애인이 속썩이면..

우리나라돈 1000원으로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국가별 음식 6가지 [내부링크]

해외여행 한번가기 힘든 과거와는 달리 이제는 해외여행 가는게 명절날 시골 내려가는것처럼 흔해졌는데요. 해외여행의 별미는 역시 음식이죠. 해외에서도 단돈 1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요...

감기예방에 반드시 먹어야할 음식 best 6 [내부링크]

감기는 누구나 쉽게 걸리고 워낙 세균과 바이러스의 종류가 많아서특별한 치료법은 없지요. 감기에 걸리면 면역력을 높이고 충분한 영양섭취를 해서몸을 튼튼하게 하는것이 유일한 방법인데요. 갑작스럽게 추워진..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느끼는 충격적인 신세계 7가지 [내부링크]

우리 한국인들은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지만 한국에 온 외국인들이 특이하고 신기하게 여기는 일들이 많이있죠 외국인들의 눈에 신세계로 보이는 것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1.동성간의 신체접속 서구사회에서는 남..

잠이 안오는 사람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꿀팁 7가지 [내부링크]

100세 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건강이 더욱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건강의 3요소는 잘먹고 잘자고 잘싸는것인데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는 신경을많이 쓰지만 정작 중요한 수면은 간과하는 면이 많죠. 최..

우리가 몰랐던 추억의 만화들의 깜짝 놀랄 결말 5가지 [내부링크]

어린시절 추억의 만화에 향수가 많으시죠. 부모님의 성화에 만화의 마지막까지는 보지 못한 아쉬움이 많이 남아 있는데요. 모르는게 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오히려 알았다면 충격을 받을만한 만화영화의 결말들이..

소화가 안된다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췌장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위장 뒤에 붙어 있는 췌장은 이자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을 세포를 먹이기 위한 연료로 바꿔주는 역할을 합니다. 소화효소를 만들고 호르몬을 분비시켜주고 인슐린 생성에도 영향을 미치는 매..

안타깝게 사망한 한국 연예인 사건 5가지 [내부링크]

1.최진실(우울증) 당대의 최고의 여배우였던 최진실씨는 악플 루머설에 휩싸이면서 세상에 많은 팬들로부터 실망을 했고 우울증까지 걸리며 극단의 선택을 했던것으로 보여집니다. 증권사 여직원이 악성루머를 올..

살찌는 걱정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음식 BEST 7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큰 것이 먹는 즐거움인데요. 먹을 것이 없던 지난 과거와는 달리 지금은 오히려 너무 먹어서 문제가 되는 시대가 되었지요. 이제 많이 먹는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잘먹는것이 중요하게 되었지요...

남성, 여성 모르면 대머리 되는 모발관리법 5가지 [내부링크]

예전에는 젊은 나이에 탈모는 유전이 아닌 이상은 걱정할 일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환경오염이 심해지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요소들이 먹거리에 추가되면서 탈모현상을 일어나기도 하고 갑작스런 생활습관의..

주인을 지키기 위해 독사 4마리를 막아내고 목숨을 잃은 충견 도베르만 이야기 [내부링크]

농업혁명시대부터 인류의 친구이자 부하인 개는 그 충성심으로 이름이 높은데요. 한국에서는 충성심이 높기로 진돗개가 유명하지요. 자신이 당한것을 잊지 않고 복수를 하는 고양이와 달리 개는 주인이 못해준것..

반드시 뇌속 깊이 집어넣어야 할 가을철 피부관리 꿀팁 6가지 [내부링크]

햇살이 눈부신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조금은 맘을 놓고 자외선이나 피부관리에 소홀하게 되는데요. 잠시 방심하는 동안 건조한 가을 날씨에 메마른 피부에 비명소리가 가득하게 되죠. 피..

하지 못한 말 [내부링크]

하지 못한 말 목구멍까지 가득찼지만 차마 하지 못한 말. 고마웠다 말하면 영원히 보지못할까봐. 비겁하게 간신히 입을 열어 나직이 건넨말 미안했다. 이 밤이 그리움으로 가득차는 이유는. 너보다 나를 더 사랑..

하루의 피곤함을 없애주는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올바른 마실것 4가지 [내부링크]

1부에서 올바른 음식습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루에 3번정도 먹는 음식보다 우리가 더 많이 섭취하는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음료수입니다. 편의점, 쥬스샵, 커피샵, 술집 등 우리나라는..

매일 피곤함에 힘들때 에너지를 충전하는 올바른 식사비법 2가지 [내부링크]

누구에게나 시간을 공평하게 주어짐에도 하루를 끝마쳤을 때 상쾌함에 잠이 드는 사람이 있고 누군가는 술 한잔 하지 않으면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 그리고 불면증에 괴로워 하는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하루에 낭비 되는 시간을 없애고 활력을 되찾는 비법 5가지 [내부링크]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시간은 똑같다. 하지만 누군가는 같은 일을 해도 눈부신 성과를 만들어내고 누구는 성과를 전혀내지 못한다. 이런 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같은 기간 동안 학교를 다녀도 지능이..

영어 왕초보가 영어공부 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5가지 [내부링크]

7년간의 외국 생활을 하면서 나름대로 외국대학교도 들어가 보았고 목표를 미국인처럼 영어하기를 잡고 열심히 했었네요. 영어초보자들에게 영어는 정복하기 두려운 존재인데요. 초보자들이 주의할점 몇가지를 알..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눈 건강을 챙겨줄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우리몸에서 없다면 가장 불편한 부위는 어디일까요? 아마도 눈이겠지요. 가뜩이나 현대인들은 스마트폰고 PC로 인해서 눈을 혹사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젊은날 눈을 혹사하다가 나이가 들어 잘 보이지 않아 크..

맘에 드는 이성을 단박에 사로잡는 매력의 종류 8가지(2부) [내부링크]

5.신체적 능력(번식) 외모는 연애에 있어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 연애경험이 많을수록 외모에 대한 집착이 덜하지만 외모가 떨어지는 사람일수록 이쁜여성이나 잘생긴 남성에게 더욱 매력을 느낀다. 사람은 자신..

맘에 드는 이성을 단박에 사로잡는 매력의 종류 8가지(1부) [내부링크]

우리는 맘에 드는 이성을 보면 가슴이 설레인다. 머리로는 이해하지 못하고 끌림을 느끼는데 이는 의식부분이 아니라 무의식이 관장한다. 감정으로 상대방을 선택하고 이성으로 이유를 갖다붙이면서 합리화하는..

무자본으로 온라인으로 손쉽게 월급통장 만드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온라인을 통해 무자본으로 월 천만원버는 사람들이 흔해지고 있습니다. 이들중 대부분이 20대 젊은이들로 신기술을 받아들여 일하는 시간은 적고 수익은 커지고 있는 1인기업들인데요. 이들은 과연 무엇을 이용하..

우리몸 건강의 필수기관 필터 역할을 하는 신장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정수기와 에어컨의 필터처럼 우리 몸에서 필터역할을 해주는 기관이 어디일까요? 최근 필터의 중요성을 사람들이 인지하기 시작했는데요. 최근까지 관심 없었던 신장에도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

잠들기전 10분만 [내부링크]

잠들기전 10분만 당신의 행복이 내 인생의 목표이자 의미였것만.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런 내 자신보다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걸 알게되었는데. 모든것이 어두워지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을때 그대가 남겨둔 빛이..

정보의 다이어트를 지금 당장 시작하자 [내부링크]

스마트폰이 우리의 삶에 들어옴으로써 이제 우리는 정보과잉에 시달리고 있다. 수많은 광고들이 우리의 관심을 현혹시키며 에너지를 빼앗아가며 소비를 조장하며 우리의 주머니를 노리고 있다. 광고만 에너지를..

1인기업(디지털 노마드)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공급으로 인해 우리는 어느 나라에서나 온라인으로 반대편에 있는 고객에게 물건을 팔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 공간적 졔약에서 벗어나 전세계를 상대로 사업을 진행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위암발병율 전세계1위인 우리나라 사람이 꼭 먹어야 하는 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식도와 십이지장 중간에 위치한 위는 운동과 저장, 소독까지 해주는 고마운 녀석인데요. 분비와 흡수까지 하면서 우리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정작 우리는 위에 대해서 잘 모르죠. 입을 통해서 들어온 음식을..

술과 담배로 인해 망가질대로 망가진 간을 되살리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매일 계속되는 스트레스를 달래주는 술과 담배로 인해 스트레스는 잡았지만 건강은 잃어가고 있는데요. 몸에 좋지 않을걸 알면서도 몸에 가득 쌓인 고통을 덜어내고자 마시고 피게되는 담배와 술. 끊어야 하는걸..

피로감이라는 지옥에서 탈출하게 해주는 착한 음식 6가지 [내부링크]

우리가 행복하려면 몸과 정신이 건강해야 하는데요. 충분한 수면과 건강한 음식을 먹어야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죠. 잠을 충분히 자도 늘 몸이 피곤하다면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맛도..

비가 내리면 [내부링크]

비가 내리면 비오늘 날이면 눈물이 따라 흐른다던 너 그래도 비오는날을 좋아하던 너. 비오는날이면 눈물 흘리며 슬퍼할까봐 더 짗궇게 대하던 바보 같은 나. 이제는 비가 내려도 나 홀로 비를 맞이하는 나. 이제..

피부미인들이 남들 몰래 숨겨두고 자기들만 먹는 과일 6가지 [내부링크]

한살이라도 젊음이 강조되는 요즘 시대인데요. 실제나이보다 몇살처럼 보이느냐가 가장 중요한 시대이지요. 외모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 1순위는 깨끗한 피부입니다.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치듯이 값비싼 화장..

타인과의 비교가 행복의 조건인가? [내부링크]

타인과의 비교가 행복의 조건인가? 자기보다 못한 사람들을 보며 인간은 엄청난 행복감을 느낀다. 일종의 우월감에서 나오는 행복감이다. 인간은 솔직하게 말해서 타인과의 비교를 통해 불행과 행복을 맛보곤 한..

러브픽션(스포없음) 영화보기전 보면 더 좋은 영화속 심리이야기 [내부링크]

주요시나리오 요약 31년동안 진정한 사랑을 찾아 해매다가 제대로 된 연애한번 못한 소설가 구주월(하정우) 앞에 완벽한 이상형 희진(공효진)이 나타난다. 첫눈에 사랑에 빠지게 됨을 예감한 주월은 유머스러운..

베스트오퍼(스포없음)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속 심리 이야기 [내부링크]

주요시나리오 요약 성공적인 예술품 감정사인 주인공은 이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명성을 얻고 있다. 어딜가든 VIP로 평가 받고 있는 주인공은 감정이 없이 날카로운 면을 보이곤 한다. 어느날 이 주인공에게 걸려..

첫키스만 50번째(스포없음)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영화상식 [내부링크]

주요시나리오 요약 하와이에는 모든 여성들에게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하는 헨리라는 사내가 있다. 휴가를 꿈같이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헨리의 정체는 무엇일까? 사랑에 상처 받고 깊은 관계보다는 순간적인 쾌락..

나의 이름을 불러준 그대 [내부링크]

<나의 이름을 불러준 그대> 어린시절 신이 나를 버린 순간 나는 이름을 잃었다. 슬피우는 아이를 어찌할지 몰라 마음속 깊은곳에 파묻었다. 그렇게 세월이 지나 나는 여러 닉네임을 가지게 되었다. 외국생활동안..

< 하루의 시작 > [내부링크]

< 하루의 시작 > 아침햇살에 눈을 비비며 일어나 그대를 생각하며 하루가 시작됩니다. 밤새 꿈에 그대를 그리고도 부족한지 눈을 감아도 떠도 그대를 봅니다. 마음을 어지럽히는 불안과 두려움도 머리를 아프게하..

4차혁명 한국 경제는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가? [내부링크]

2017년 세계 경제가 침몰하고 있다. 시장이 거대한 인도와 중국을 제외하고는 경제 성장률이 정체되면서 4차혁명을 앞두고 성장률을 올리기 위해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과의 전쟁을 통해 미..

4차혁명 독점의 삼성 vs 공유의 LG 가전시장 승자는? [내부링크]

가전제품 시장에 스마트홈이 들어오면서 발생하는 커다란 부를 향해 두 공룡이 질주 하고 있다. 인공지능 기술인 빅스비를 앞세워 독자적인 시장을 구축하여 주도권을 가져오려는 삼성과 구글, 아마존의 AI와 협..

중국진출의 빛과 어둠 과연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중국의 2차산업의 가파른 성장은 한국 기업들의 중국진출이 커다란 도움을 주었다. 값싼 노동력을 제공받고자 중국 현지에 공장을 증설을 하자 기술유출의 사례가 많이 발생했다. 중국의 자동차,반도체,디스플레..

매일 새롭게 시작하는 하루 [내부링크]

< 매일 새롭게 시작하는 하루 > 나의 머리를 가득채우고 있는 지식을 덜어낸다. 편견과 선입견으로 가득 메운 매트한 뇌를 말랑말랑하게 만든다. 쌓아놓은 지식들은 글로 써내리며 가득찬 머리를 비워버린다. 나..

그대는 나의 봄이다 [내부링크]

< 그대는 나의 봄이다 > 어둠과 냉랭함이 서릿발처럼 내리던 추운 5년간의 겨울이 지나가고. 그토록 갈망하던 메마른 대지에 햇살이 내리쬐기 시작한다. 따뜻한 봄 햇살처럼 포근하게 대지를 감싸안고. 겨울내내..

< 그대를 통해 세상을 느낀다 > [내부링크]

< 그대를 통해 세상을 느낀다 > 기나긴 밤 나를 옭아매던 쇠사슬 같은 우울함에 허덕인다. 고통에 몸부림치던 밤이 지나 햇살이 내 몸을 비춰도 마음은 어둡다 의지로 일어나려 해도 나를 옭아매고 있는 좌절과..

스티브잡스(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스티브잡스 주요 시나리오 요약 애플컴퓨터의 성공이후 맥킨토시를 준비하는 스티브잡스. 완벽주의에 타협을 모르는 독단적인 성격은 실패를 인정하지 못하고 애플을 위기로 몰고간다. 맥의 실패이후 회사에서 쫒..

맥베스(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맥베스 주요 시나리오 요약 스코틀랜드의 영웅 맥베스는 어려운 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영주가 된다. 전쟁후에 만난 세마녀의 예언에 의해 멕베스는 왕이 되고 싶은 욕망에 갈등한다. 멕베스 부인은 한술더떠 그에..

쇼생크 탈출(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쇼생크 탈출 주요 시나리오 요약 아내와 불륜의 상대를 죽인 죄로 실형을 선고 받고 쇼생크 감옥으로 가게된 전직 은행원 앤디. 감옥에서의 삶은 희망 없이 버텨가는 삶이다. 열심히 살거나 열심히 죽거나. 희망..

타이타닉(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타이타닉 주요 시나리오 요약 위선과 허위의 귀족세계에서 염증을 느끼는 로즈는 부자와 결혼하기로 하고 타이타닉에 탑승한다. 재능있는 화가 잭은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타이타닉에 탑승한다. 부자의 노예로..

더 랍스터(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더 랍스터 주요 시나리오 요약 부인에게 차여서 커플메이킹 호텔로 들어가게 된 주인공은 45일안에 커플이 되지 못하면 진짜 동물로 변하게 된다. 똑같은 옷을 입고 똑같은 음식을 먹으면서 커플을 찾아야 하는데..

레터 투 줄리엣(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레터 투 줄리엣 주요 시나리오 요약 열정적인 요리사를 약혼자로 가진 소피는 작가가 되고 싶은 자료수집 전문 뉴요커. 결혼전에 베로나로 약혼자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데 약혼자는 이탈리아에서도 자기 일에 여..

말할수 없는 비밀(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말할수 없는 비밀 주요 시나리오 요약 새로운 학교로 전학온 음악과 학생 샹륜은 미모의 여학생 칭요의 안내로 학교를 둘러보다가 청순한 소녀 샤오위와 만나게 된다. 샤오위와 샹륜은 첫눈에 반하게 되고 피아노..

검은 사제들(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검은 사제들 주요 시나리오 요약 악마의 영혼이 빙의된 소녀를 구하기 위해 카톨릭 비밀 장미단 소속인 신부 (김윤석)는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이를 돕기 위해 부사제 (강동원)가 함께한다. 이 악마를 몰아내기..

내부자들(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내부자들 주요 시나리오 요약 욕망을 향해 위로 향하는 남자들의 세계. 대한민국을 정복하고 있는 기업가, 정치가, 언론가의 세계에 겂없는 조폭 깡패가 발버둥을 치다가 손이 잘린다. 정치가의 비리를 파헤쳐서..

구스범스(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구스범스 주요 시나리오 요약 아버지의 죽음에 상처 받은 잭과 엄마는 새로운 도시로 이사오고 새로운 마을 이웃집 한나라는 어여쁜 소녀를 만나게 된다. 호감을 가지지만 괴팍한 한나의 아버지 (블랙잭)은 수상..

인사이드 아웃(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인사이드 아웃 주요 시나리오 요약 우리의 마음에는 분노, 까칠, 소심, 기쁨, 슬픔이 존재하고 있다. 이 들에 의해 우리의 기억은 저장되고 살아간다. 슬픔은 언제나 사고를 치며 주인공을 슬프게 한다. 코어기억..

나우 이즈 굿(감상평 스포 없음) [내부링크]

나우 이즈 굿 주요 시나리오 요약 암에 걸려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테사는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해보고 싶은 일 리스트를 작성하여 실행한다. 섹스,도둑질,마약 쾌락을 줄수 있는 모든일을 해보려 하나 만..

역린(감상평 스포 없음) [내부링크]

역린 주요 시나리오 요약 나는 세도세자의 아들이다. 노론파에 득세의 시기에 사도세자의 아들 정조가 즉위한다. 권력은 신하들 손에 있고 왕권은 약하기 그지없다. 궁안에는 대비를 위주로 한 온톤 노론의 세력..

쥬라기 월드(감상평 스포없음) [내부링크]

쥬라기 월드 주요 시나리오 요약 쥬라기 공원이 문을 닫은지 22년만에 유전자 조작을 통해 쥬라기 월드가 탄생한다. 왠만한 공룡에 식상해진 관객들을 만족시키고자 쥬라기 월드는 유전자 조작을 통해 새로운 공..

안투라지 영화 (미국드라마) [내부링크]

안투라지(미국드라마) 시즌1~8(완결) 에피소드 상영시간 :25분 주요 시나리오 요약 뉴욕 뒷골목에서 자란 4명의 친구들. 친구중에 1명이 할리우드 배우로 대성공하며 이들의 운명은 화려한 라이프 생활로 바뀐다...

킹스맨 감상평(스포없음) [내부링크]

킹스맨 주요 시나리오 요약 인간이 지구에 바이러스라는 사고를 가지고 인류를 줄이려 하는 악당에 맞서는 킹스맨 단체의 싸움을 그린 영화. 영화가 주는 좋은 메세지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사람은 존중을 원하..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과 달성하지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아침운동 2시간을 하고나니 식욕이 돌아온다. 사무실에서 늘 먹던 바나나와 저지방우유+방울토마토+견과류 대신에 토요일에 만찬을 즐기려 브런치 메뉴를 즐기러 늘 가던 카페로 향했다. 아뿔사 브런치를 즐기던..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에 작은 변화가 가져온 새로움 [내부링크]

갑갑하고 매번 반복되는 강남역 사무실 근처의 쳇바퀴 도는 사무실 건물안에서의 삶을 살다가 10분이상 거리를 달려보았다. 꽉막힌 이곳에도 이렇게 공원으로 가는길이 있었다. 이렇게 좋은곳이 있는줄을 왜 1년..

4차혁명 변화의 계기로 대박을 노리는 분야는 어디일까? [내부링크]

인공지능,ICT, 전기자동차, 드론,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등 4차혁명을 앞두고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있는 단어들이다. 그렇다면 4차혁명시대에는 과연 이 분야의 기업들만 부를 차지할 수 있을까? 관점을 달리해보..

4차혁명 1인가구의 증가는 어떤 변화를 가져올것인가? [내부링크]

4차혁명시대 2026년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흔한 가구 형태는 1인가구가 될것이다. 2017년 현재에도 결혼을 포기한 20-30가 증가하고 있고 출산율은 계속 떨어지고 있다. 1인가구의 증가는 젊은층만의 이야기가..

4차혁명 한국이 선점할 수 있는 인더스트리 4.0의 시대가 올까?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빅데이터를 선점하여 앞서가고 있는 구글,페이스북 등을 과연 따라갈 수 있을까? 기존의 소비자들의 데이터를 축적하여 다른 업체들이 따라갈 수 없는 커머셜 인터넷 분야보다는 한국은 다른 시장을..

4차혁명 언어의 장벽이 허물어지는 것일까? [내부링크]

국내 연구진이 개발한 자동통역기술이 ISO 국제표준으로 채택이 되었다. 스마트폰으로 앱만 다운받으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과 헤드셋만 있으면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더라도 얼마든지 간편하게..

그대를 사랑하기 위해 나를 버린다 [내부링크]

그대를 사랑하기 위해 나를 버린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사랑스럽던 내 자신을 이제 버린다. 고집스럽고 절대로 꺾이지 않던 나의 신념과 가치관조차 버린다. 지난날 그토록 내가 사랑하던 나를 텅 비워낸..

4차혁명 어떤 기업이 살아남을것인가? [내부링크]

4차혁명이 다가옴에 따라 통신,정유,화학,철강,반도체 2차산업에서 국가를 먹여살리던 기업들의 시대가 저물고 있다. 이제는 국가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온라인이라는 통합채널에서 사람들의 감정을 움직이는 업체..

소셜커머스의 오픈마켓 침공이 시작되다 [내부링크]

티몬,쿠팡,위메프가 치킨게임을 벌이던 소셜커머스 기업들이 오픈마켓 침공을 시작했다. 그동안 적자를 감수하며 몸집 불리기에 나섰던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기존의 모델로는 생존이 어렵다고 판단하고 오픈마켓..

< 거울 같은 그대에게 > [내부링크]

< 거울 같은 그대에게 > 이미 벌어진 과거의 기억들이 그대를 힘들게 하더라도 보내주시오. 주위의 사람들이 그대의 맘을 알아주지 못해도 그러려니 하시오. 과거와 그대를 슬프게 하는 일들에 잠시 슬퍼해도 괜..

진정한 행복 [내부링크]

진정한 행복 돈으로 산 행복은 돈이 없어지면 사라지고 아름다움으로 산 행복은 세월이 흐르면 흘러간다 받기만 하는 행복은 그사람이 떠나가면 사라지며 음주와 흡연으로 채운 행복은 다른 시간에는 불행하다 얻..

행복찾기 [내부링크]

행복 찾기 행복을 찾아 온 세상을 찾아 헤메였소 경치 좋은 곳을 찾았소 행복했소 아름다운 음악을 들었소 기뻤다오 행복한 영화를 보았소 마음이 따뜻했소 큰 돈을 벌었다오 마음의 여유가 생겼소 맛있는 음식을..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도 4차혁명의 시대이다 [내부링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4차혁명이 다가옴에 따라 기존 유통의 강자인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등이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직구, 플랫폼거래 등 이탈이 일어남에 따라 다시 소비자를 잡기 위..

4차혁명 핀테크 4.0 통신사들의 반격이 시작된다 [내부링크]

케이뱅크, 카카오뱅크등의 인터넷전문은행의 등장으로 금융업계가 지각변동되고 있다. 편리함을 주무기로 기존 은행권의 고객을 스폰지가 물 흡수하듯이 빨아들이며 공룡으로 성장중에 있다. 이에 맞서 sk텔레콤..

4차혁명을 앞둔 한국경제 이대로 괜찮은가? [내부링크]

한국경제의 전망심리를 알려주는 코스피가 2330선으로 주저 앉으며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다. 중국의 보복, FTA 재협상, 북한의 핵도발등 대외적으로 불안요소가 산재되어 있다. 국민들의 관심사도 주식시장이 아..

그대 덕분에 [내부링크]

그대 덕분에 세계 최악의 악필이 글쓰기를 시도합니다. 엉망입니다. 꽥꽥꽥 오리의 비명같은 목소리로 노래합니다. 웃깁니다. 숨쉬기 운동만 하다가 밖으로 몸을 던져 거리를 달려봅니다. 바로 숨이 허덕입니다...

개인투자자도 비상장주식에 투자하여 고수익을 노린다 [내부링크]

개인투자자에게 비상장 벤처 중소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길이 활짝 열렸다. 개인투자자가 소액 출자금을 중소 벤처기업에 투자하는 형식이다. 공모창업투자조합을 활성화하여 현재 시장에 묶여있는 자금을 유치시..

4차혁명 이제 한국도 지적재산권 보호에 적극 나선다 [내부링크]

내년부터 대형마트와 백화점,커피숍,술집,헬스장 등 상업음악을 사용하려면 저작권료를 내야 한다. 그동안 제대로 권리를 보장 받지 못하던 예술가들의 권리가 보장받기 시작했다. 자유롭게 음악을 사용하던 사업..

4차혁명 전기자동차 2차전지 소재를 개발한 한국업체의 반격 [내부링크]

국내업체인 일진에서 8년간의 갖은 노력 끝에 순수 국내 기술로 이차전지 소재를 개발해 냈다. 글로벌 기업으로 부터 인증까지 완료해 꽃길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소재는 전기자동차의 주행거리와 출력, 안정성..

4차혁명 가상화폐 정부에서 제동이 시작되었다 [내부링크]

거대한 부의 흐름이 증권시장에서 가상화폐 시장으로 옮겨감으로 인해 세금을 걷지 못한 정부가 뿔이났다. 세금은 나라를 유지하는 근간인데 새로운 화폐경제 흐름의 틈을 타서 부당한 이익을 누리고 있는 가상화..

나를 카사노바라고 부르는 당신에게 드리는 글 [내부링크]

카사노바는 기억력이 좋고 공감력이 뛰어나고 태도가 매우 좋았다고 합니다. 1.기억력(지식) 나는 기억력이 좋지 못함. 다른것들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당신에 대한 사소한것들도 기억하려 애씁니다. 2.공감력(..

4차혁명 우리는 지금 어디까지 알고 있을까? [내부링크]

현재 당신은 얼마나 4차혁명에 대해 알고 있는가? 스마트미러, VR, 드론, 빅데어티, 사물자동화, AI 듣기만 해도 머리가 복잡해지는 단어들이다. 현재 4차혁명이 깊숙하게 파고든 분야는 가전제품이다. 스마트홈..

4차혁명 중국의 전성기가 시작됬다 [내부링크]

중국이 심상치가 않다. 2-3차 산업시대 값싼 제품과 노동력을 공급해준 중국은 한국의 경제성장을 위해 많은 도움이 되었다. 물론 품질성에 대해서 많은 후유증을 나았지만 한국에서 팔리는 많은 제품들이 메이드..

4차혁명시대 부자가 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전통적 대기업들이 국가 사업을 이끌며 2-3차 산업시기에 빠른 성장을 해왔다. 한강의 기적이라 불리우며 초고속 성장속에서 많은 서민들의 피와땀이 희생되었지만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사..

4차혁명 음식점에서 일자리가 사라지고 있다. [내부링크]

필자는 버거킹을 매우 좋아한다. 버거킹에 가면 젊은 청년들이 일하기보다는 40-50대 분들이 일을 하는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주문은 간편하게 주문기기를 통해서 가능하며 결제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일하는 직원..

괴물의 아이 [내부링크]

괴물의 아이 주요 시나리오 요약 어머니의 사고와 이혼한 아버지의 부재로 친척에게 맞겨져 집을 나가는 렌. 인간세계와 또다른 동물의 세계에서 고집불통 외톨이로 자라난 강한 검객 쿠마테츠. 고집스런 성격탓..

프렌즈 위드 베니핏 [내부링크]

주요 시나리오 요약 몇백만의 시청자가 있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딜런에게 헤드헌터 제이미가 GQ 아트디레터 자리를 제의한다. LA에서 뉴욕으로 건너와 일하게 되는 딜런. 두사람모두 사랑에 상처받고 더이상 관계..

지금 만나러 갑니다 [내부링크]

주요 시나리오 요약 죽은엄마를 그리며 씩씩하게 아빠와 함께 살아가는 유우지는 비의 계절에 돌아온다는 엄마의 약속을 기다리고 있다. 어느 여름 장마가 찾아오고 거짓말처럼 엄마 미오가 부자 앞에 나타난다...

<외로움이 그리움이 되는 이 밤> [내부링크]

<외로움이 그리움이 되는 이 밤> 어둠이 마음에 찾아들면 아이는 두려움에 떤다. 마음속 세상에 혼자라는 생각에 외로움에 홀로 몸을 떨고 있을 때 하늘 위에 홀로이 반짝이는 별을 보며 들썩이던 마음은 평온을..

4차혁명 우리의 생활이 바뀐다 [내부링크]

4차혁명이 다가오면서 기존의 편견과 선입견이 깨지면서 혁신적인 변화들이 우리의 일상을 찾아오고 있다. 영화속에서만 보아오던 일들이 현실로 일어나고 있는것이다. 무엇보다 가사에 힘들어하던 주부들의 행복..

모바일게임 과연 악인가? 선인가?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모바일게임 시장은 엄청나게 성장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글플레이에서 모바일 게임을 쉽게 다운받아 즐기곤 한다. 지하철에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은 이제 놀랍지 않은 풍경이다..

4차혁명 전기차 겨울을 극복하라 [내부링크]

한국정부가 사활을 걸고 4차혁명을 대비하여 추진하고 있는 전기차 사업에서 중소기업들에게 암초가 나타났다. 내년부터 겨울철 운행거리 편차가 30%이상인 전기차는 정부가 보조금을 지급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

4차혁명 드론이 택배혁명을 가져온다 [내부링크]

한국은 온라인 쇼핑왕국이다. 이 쇼핑왕국을 뒷바침하고 있는 것은 택배회사들이 받들고 있는 물류사업이다. 쿠팡, 위메프, 다음카카오, 네이버 쇼핑등이 모두 택배회사들과 제휴하고 있는데 과연 4차혁명 이후에..

4차혁명 전기차시장 중국을 향한 한국의 역습은 시작 될까? [내부링크]

지난 글에서 중국업체들의 배터리시장 습격을 이야기 했었다. 전기차 시장은 한국의 미래를 책임질 분야이기에 이 시기는 매우 중요하다. 이에 발 맞추어 투자들의 기대감 또한 주가에 반영되며 이차전지 관련주..

4차혁명 새로운 법이 재정되면서 돈이 흐른다 [내부링크]

4차혁명이 눈앞에 다가오면서 정부 또한 새로운 법 재정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지능정보사회가 펼쳐지면서 기존의 사회와는 다른 커다란 혼란이 일어날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비하여 올바른 법이 재정되어야 한다..

4차혁명 어린이 고객들이 왕이다 [내부링크]

이제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U-tube 채널을 시청하는것을 흔하게 볼 수 있다. TV에 영혼을 빼앗기던 아이들이 이제는 스마트폰에 목을 매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채널을 운영하는 BJ들이 고수익을 올리고 있고..

<이 밤이 좋다> [내부링크]

<이 밤이 좋다> 날카로운 지성이 정열을 내뿜고 고요히 가라 앉은 이밤. 전세계를 품에 안을 목표도 이 밤에는 아무 의미 없다. 천하를 쥔다한들 무엇하리 나눌이가 없다면 허망하다. 고요히 내리는 빗방울이 내..

4차혁명 거대한 돈이 몰리는 비상장 주식의 시대가 도래하는가? [내부링크]

가상화폐의 부의 양이 주식시장을 넘어서면서 증권업계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가상화폐 업체로 넘어간 주도권을 가져오기 위해 벤처투자회사들을 위한 비상장 주식을 타짜로 내새우고 있는 중이다. 기업공개로 인..

4차혁명 돈을 벌고 싶다면 만화가를 주목하라 [내부링크]

어린 시절 만화를 좋아하는 학생들은 천대를 받았다. 하라는 공부는 하지 않고 만화나 그린다며 혼이 났고 만화가를 꿈꾸는 아이들은 만화대여점의 성장과 함께 배고픈 직업군에 속하는 서러움을 겪어야만 했다...

4차혁명 가상화폐는 당신을 부자로 만들 수 있을까? [내부링크]

7만원으로 1000억을 벌었다는 비트코인의 전설을 들어보았는가? 이런 행운이 당신에게도 오지 않겠는가? 최근 나의 강남 사무실에는 코인 세미나를 듣기 위해 모여드는 50-60대 아줌마와 아저씨들로 인산인해를..

4차혁명 중국의 침공이 시작되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사활을 걸고 있는 전기자동차 시장에 중국의 침략이 시작되었다. 충전기의 핵심 부품을 중국산이 장악을 하였는데 중국본토에서는 한국 전가치 배터리의 진출을 가로막고 있다.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4차혁명 시대 가장 중요한 능력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4차혁명 시대 과연 우리는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 당신이 건물주 부모님을 두지 않았다면 반드시 머리를 굴려서 대비해야 한다. 지금까지는 지적능력을 발휘하지 않아도 먹고 살 수는 있..

일을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일을 잘하는 사람과 열심히 하는 사람 중 당신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열심히 일하는 보통사람과 게으르게 일하는 천재중에 올바른 삶은 어떤것일까? 4차혁명 이전 시대는 머리는 게으르고 몸이 부지런한 사..

그대없인 [내부링크]

그대없인 청량한 산속 개울물 흐르는 소리가 흥겹다 흙먼지 쌓인 기와집 지붕을 내린 비가 구석 구석 씻어주듯 복잡한 머리와 마음속을 상쾌하게 씻어주는구나 탁 트인 공기와 눈을 즐겁게 하는 아름다리 꽃으로..

그대만이 [내부링크]

그대만이 천하를 손에 넣은듯한 기상으로 낮을 호령하며 누벼도 밤이되면 서서히 작아지는 완전하지 못한 슬픈이여 지친 하루의 일과를 등에 지고 휴식을 찾아 헤메여도 육신의 쉴곳은 있어도 맘은 쉴곳은 어디에..

그대를 본다 [내부링크]

그대를 본다 아침에 눈을뜨면 그대를 본다. 아! 환희와 기쁨의 두근대는 아침이여!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그대를 본다. 그대와 다시 올생각에 미소가 지어진다. 지치고 힘들때 그대를 본다. 그대의 향긋한 미소..

그대를 보낸다 [내부링크]

그대를 보낸다 화사하게 봄을 수놓는 아리따운 벚꽃처럼 내 마음에 봄을 가져온 그대 여름이 다가오고 그대의 향기와 화사함은 점점 희미해져갑니다 내 마음속 그대는 늘 봄의 향기처럼 싱그럽기만 하건만 그대는..

그대는 나의 전부입니다 [내부링크]

그대는 나의 전부입니다 명함앞에 자신있게 수놓은 천상천하유아독존 명함뒤에 자신있게 수놓는 Nobody is better than me 남들이 아무리 근거없는 자신감이라 비웃어도 초연할수 있는건 오늘 하루를 지상 최고의..

그대는 나의 봄이였다 [내부링크]

그대는 나의 봄이였다 삶이란 나에게 늘 차가운 겨울 세상을 원망하고 싸늘함만이 나의 곁에 머물렀다. 써늘함을 전해주는 눈빛 한기를 전달하는 행동. 세상을 증오로 가득 메울즘에 그대라는 봄이왔다. 차갑게..

그대는 나의 꽃이다 [내부링크]

그대는 나의 꽃이다 메마른 사막 같은 이 마음에 설레임이란 향이 가득찬다 그대라는 꽃을 보고 눈은 멀고 코는 향기에 가득차고 심장은 내것이 아니다 한걸음 다가가자 우아함에 색에 감춰진 따뜻함이 더욱 설레..

미래를 알수 있는 비법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당신은 미래의 행운을 위해서 기도를 드린적이 있는가? 타로점이나 점쟁이에게 미래를 점치고 있는가? 이것은 불안을 덜어내는 일시적인 마약과 같은 일시적인 위로만 될뿐 해결책이 될수없다. 미래를 바꾸는 유..

그대가 온다 [내부링크]

그대가 온다 나지막히 눈을 감으면 그대가 온다 주륵주륵 빗방울 소리도 그대가 오는 소리로 들린다 쿵쿵쿵 심장 소리가 나의 귀를 괴롭힌다 가장 위대한 태양의 자리에 있던 내 자리에 온화한 그대 달이 떠오른..

고난과 역경을 사랑하자 [내부링크]

고난과 역경을 사랑하자 삶의 무게가 당신을 짓누를때 믿었던 연인이나 친구가 배신할때 당신은 자신을 심판대에 진정으로 세워 놓는다 역경이 찾아와 힘에 든다는건 변화해야 한다는 긍정적인 신호이다 버티지..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감사합니다 한편의 폭풍우가 스치고 지나간 마음 한켠에 메마른 공간 눈물도 마르고 그대가 사라진 황폐한 대지 자그만한 푸르른 씨앗이 싱그러니 그 잎새를 드러냅니다. 끝은 영원한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인..

가슴앓이 [내부링크]

가슴앓이 풋풋하고 순수했던 십대 시절 그녈 보는 순간 멎는줄 알았던 마음 설레임 가득함에 용기내어 수줍게 건낸 음료수 한캔 활짝 웃어주던 그녀의 미소에 터질듯이 쿵쾅이던 마음 삶의 무게에 상처입고 수명..

오늘 하루를 최고로 만드는 비결은?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날 때 충만함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밤새 여러가지 생각이 많아서 잠을 못 이루는 경우도 많은데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기분을 결정하는건 내가 어떤 생각이나 사고를 가지고 있느..

목표는 크게 가지고 실천은 작은것부터 시작하라 [내부링크]

몽상가와 위대한이의 같은점은 둘다 거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헌데 누군가는 위대한 성취를 하고 누군가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대부분의 남자들은 한탕주의를 가지고 있다. 작..

모방할수 없는 가장 중요한 자산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우리가 성공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성공한 사람의 기술을 모방하는것이다. 헌데 아무리 모방해도 오리지널을 앞서기는 쉽지 않다. 시스템이나 기술을 아무리 모방해도 그 사람을 그대로 모방할수는 없다. 인력이..

명예란 도대체 무엇인가? [내부링크]

"아들아 명예롭게 죽음을 택해라" 체포된 독립운동가를 향한 비정함이 느껴지는 어머니의 말투. 이 세상에 과연 자식의 목숨보다 소중한것이 있을까? 명예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버리는 대통령까지 명예를 가져보..

리스크를 사랑하라 [내부링크]

이 세상에 안정을 최고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 안정을 추구하는 것은 변하지 않겠다는 이야기와 같다. 치열한 삶 속에서 인생의 의미가 있고 리스크를 감안해야 한다.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리스크를 감안하고..

똑똑한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성공의 조건중에 가장 중요한것은 무엇일까? 당신은 성공을 어떻게 정의 하는가? 일반사람:실패하지 않는것 황금의연금술사:실패에서 다른것을 발견하는것 그렇다. 내가 포기하지 않으면 실패는 또 다른 발견일뿐..

좋아하는일 vs 돈을 많이 버는일 무엇이 중요한가? [내부링크]

최근에 지인에게 이렇게 물어본적이 있다. 돈에 상관없이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이 지인이 말했다. "가장 돈이 되는 일을 나는 좋아하지" 사업을 하는 사람은 돈 버는 일을 가장 사랑해야 한다고 하는데 이..

돈으로 행복을 살수 있을까? [내부링크]

우리는 부자이든 빈자이든 누구나 고민을 가지고 있다. 과연 돈의 액수로 행복이 측정하다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이는 빌게이츠여야 하는데 그는 부의 경쟁에서 벗어나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돈이란 행복..

돈!돈!돈! 어떻게 벌어야 할까?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소비자가 24시간 장소의 구애없이 가격비교가 가능하게 됨으로써 호구소비자를 붙잡아 폭리를 취하던일이 눈에 띄게 줄었다. 단기적인 마진을 높이는 전략에서 이제는 장기적인 사회적 기업..

당신이 부자가 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당신은 매일 부자가 되기를 꿈꾸고 있을지도 모른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부자가 될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간다면 당신은 오늘도 부자가 되지 못하는 하루를 살아갈것이다. 올바른 질문이 올바른..

당신은 왜 일하는가? [내부링크]

월요일이 시작되는 아침 당신은 억지로 떠지지 않는 눈과 씨름하고 있는가? 직장으로 향하는 발걸음이 즐겁지 않다면 변화를 시작해볼 시간이다. 아침 지옥철이 괴롭거나 지옥버스가 하루를 피곤하게 한다면 1시..

다단계는 과연 당신을 부자로 만들수 있을까? [내부링크]

최근 부정적인 의미의 다단계, 긍정적의미의 네트워크 마케팅, 최신 트렌드로는 플랫폼 비즈니스. 당신은 과연 부자가 될수 있을까? 다단계하는 지인들을 본인은 존중한다. 돈과 부자가 되기 위한 열정이 엄청나..

능력만으로는 성공하기에 부족하다 [내부링크]

드디어 소시오패스가 일을 저질렀다. 짧은 생각, 안일한 태도, 남의 말을 귀 기울여 듣지 않는 이기적인 마인드. 이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팀내 에이스로 거듭났다. 다른사람들과 비교해서 협동심도 칭찬도 언..

꿈꾸지 마라! 목표를 가져라 [내부링크]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 영화를 보며 꿈과 희망을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가? 꿈은 자면서 꾸고 현실에서는 목표를 가져라. 원대한 꿈은 구체적인 계획과 행동없이는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나의 고등학교 친구..

4차혁명 1인미디어의 시대가 활짝 열렸다 [내부링크]

일제치하 대중들에게 정보를 전달해주던것은 신문사였고 그 역할을 영화사 그리고 TV 방송국이 대신하였다. 사람들은 언제나 생존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기 위해 미디어의 도움을 받는다.  인터넷이 우리 삶에 보..

꿈과 목표설정만으로 부족한 이유는?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꿈과 희망, 목표조차 없다. 그나마 나은 사람들이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꾸준히 행동으로 옮길 열정이 없다. 아무리 재능이 많은 사람도 노력이 없다면 성장이 멈추고..

가격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라 [내부링크]

결혼한 남성들은 요즘 자신이 돈버는 기계가 된것 같은 상실감을 느낀다. 돈버는일에 시달리느라 파김치가 되어서 집에 들어가면 호랑이 같은 마누라의 속사포 잔소리 타령이 끔찍해서 술집에서 맥주 한잔을 걸친..

국산맥주 vs 수입 맥주 맥주 전쟁의 승자는?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힘겹던 하루를 마치면 사랑하는 연인의 달콤한 속사임처럼 우리를 유혹하는 맥주가 생각나게 된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시끄러운 장소에서 시비가 걸리거나 강제로 자신의 주량을 넘어서야 하는 불..

가격이 아닌 가치에 주목하라 [내부링크]

우리는 오늘도 가벼운 지갑을 들고 싼 가격의 물건, 음식, 서비스를 찾아 좀비처럼 거리를 헤멘다. 싼 가격의 음식이나 서비스를 발견하면 위대한 발견을 한 뉴턴이나 아르키메데스처럼 황홀한 표정을 짓는다. 과..

청색기술이 부를 가져온다. [내부링크]

4차혁명이 다가온 지금 과연 어떤 분야가 각광을 받을까? 이제는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청색기술을 가진 기업이 거대한 부를 발생시킬것이다. 자연을 무자비로 파괴한 2차산업혁명의 폐해를 4차혁명의 기술로..

직원들과 하나가 되라 [내부링크]

사업가라면 직원들의 잠재력을 무한으로 펼칠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줘야 한다. 로열티와 과업에 대한 보상시스템을 만들고 착취시스템은 걷어내라. 당신이 과거에 착취를 당했다고 보상심리나 열정페이를 요구하지..

정보와 컨텐츠에 돈을 지불하라 [내부링크]

페이스북이 유료 뉴스 구독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네이버에서도 포털 체류 시간이 40% 이상이며 현재 신문사들은 현재 받는 전재료의 10배를 요구하고 있다. 정당한 댓가를 지불하는것에 인색한 한국사회에서..

자연주의 인본주의 경영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오랜시간 인간을 지배하던 자본주의의 그늘에서 벗어나 새로이 자연주의 및 인본주의가 대두되고 있다. 기업의 이익이 최우선으로 여겨지며 노동자를 착취하던 무한 경쟁시대에서 새로운 움직이이 싹트는 이유는..

자기 자신을 세일즈 하라 [내부링크]

당신이 버는 돈과 사람들에게 받는 사랑은 당신이 어떤 가치를 사람들에게 전달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1.당신이란 사람은 어떤 사람인가?  1분안에 특징 2가지를 적어보아라 Ex) 황금의 연금술사는 통찰력으로..

일자리가 없어지고 있다 [내부링크]

부자는 더욱 부자가 되고 빈자는 더욱 빈자가 되는 작금의 상황에서 서민들의 일자리마저 점점 사라지고 있다. 국민알바인 편의점 직원조차 미국에서는 무인 시스템이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청년과 노인들이..

이해와 암기의 시대는 가고 공감과 창조의 시대 [내부링크]

2차산업시대에는 복잡한 기계와 인간을 고도화된 기계로 만드는 획일적인 교육으로 이해력과 암기력이 높은 사람이 성공하는 시대였다. 복잡함과 어려운 글들을 읽고 외워야 하는 의사,검사 소위 박학다식한 사람..

온라인국가 vs 실제국가의 총성없는 전쟁 [내부링크]

세금없이 엄청난 부를 사람들에게 수탈하던 구글나라, 페이스북나라, 애플나라, 아마존 나라에 세계국가들이 전쟁을 선포하고 있다. 이들 온라인국가들의 뒷배는 위대한 나라 미국이다. 미국은 이들을 앞세워 전..

반려동물 사업에 주목하라 [내부링크]

2015년 기준 가구비율이 21.8%에 달한다. 후진국에서는 영양보충을 위한 식량으로 개발도상국에서는 애완용으로 선진국에서는 가족으로 그 가치가 변해왔다. 먹을것이 풍부한 우리나라에서 개고기를 먹는 습관을..

먹거리 시장 이제 채식 시장을 잡아라! [내부링크]

채식경제를 뜻하는 베지노믹스가 뜨고 있다. 황금의연금술사는 건강을 위해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안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 강남역을 둘러봐도 먹을게 없어서 불편하다. 직접 시골에 땅을 사서 농사를 맡기고 직..

대기업의 골목 상권 진출 이제는 종말이다 [내부링크]

중소기업들이 그나마 생계를 유지하고 있던 골목상권마저 법을 피한 대기업들의 꼼수 진출이 줄을 이으면서 곡소리가 여기저기서 발생중이다. 2017년 9월부터 12월까지 각종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선정되어 있던..

내 장난감은 내가 만든다는 아이디어 [내부링크]

내가 갖고 놀 장난감은 내가 만들수 있는 시대가 열렸다. 한국의 완구창작 플랫폼 "플레이 하우스"가 곧 출시된다. 어린시절 갖고 싶던 장난감이나 TV에 나오는 로봇이나 인형에 자신의 상상력을 추가하여 창작할..

2020년을 대비하여 자식들과 손자들에게 어떤 교육을 시켜야할까? [내부링크]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답답한 경우가 많았다. 내가 교육회사에 들어간것은 어린시절 꿈이 선생님이였다.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의 이혼 사실을 반아이들앞에서 공개한 선생님 덕분에 나는 아이들의 동정어린 눈초..

1000만 반려동물의 시대! 부의 기회가 열린다 [내부링크]

반려견을 위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만드는 펫피트는 반려견의 비만과 건강을 체크하는 제품을 출시했다. 이제 사람의 건강이 아닌 반려동물의 건강이 더 중요시되는 시대이다. 친구보다 더 사랑스러운건 당신을..

O2O 사업이 모든것을 접수한다 [내부링크]

Online to offline 이 아니면 이제 살아남기 힘든 상황이 열리고 있다. 한국에서 네이버 라인이란 훌륭한 메신저를 가지고 있음에도 카카오톡의 독주를 지켜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라인은 지금 좁은 한국시..

4차혁명의 중심은 핀테크 [내부링크]

비트코인, 블록체인 혁명으로 시끄러운 지금 기존의 공인인증서를 대체할 카카오페이 인증서가 그 베일을 벗었다. 온라인 시장뿐만이 아닌 오프라인 시장까지 진격을 거듭하는 다음카카오의 회심의 일격이다. 역..

4차혁명의 시대 당신은 어느나라 사람인가?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공급으로 인해 이제 전세계로 네트워크가 펼쳐지고 인터넷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기존의 정치, 경제, 사회문화, 종교의 기준들이 파괴되며 새로운 패러다임이 대두되고 있다. 국가로 당신의 국적을..

4차혁명 시대 돈이 보이는 분야는? [내부링크]

이제 제품을 대량 생산하는 시대는 종말을 맞이하고 있다. 부의 불평등으로 인해 아직 굶주림이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적어도 한국에서는 먹고 사는 문제가 거대한 부분을 차지하지는 않는것으로 보인다. 먹고 사..

4차혁명시대 돈은 어떻게 벌까?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정보의 부족보다는 과잉공급으로 인해 물건을 만들면 팔리던 황금의 시대는 종말이 다가왔다. 시장에 물건이 넘쳐나며 소비자는 스마트폰으로 얼마든지 가격과 품질을 비교하며 구매가 가능..

4차혁명 화폐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내부링크]

황금의 연금술사의 사무실이 위치한 강남 오피스텔 중년남녀의 설전이 한창이다. 틈만 나면 비트코인, 이더리움 사업설명회가 열리고 있다. 미국의 금리인상으로 인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거래가격이 급락하면..

4차혁명 팻팸 가전의 시대가 열린다 [내부링크]

국내에서 개, 고양이를 기르는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섰다. 반려동물 용품 시장을 넘어 동물들을 위한 가전제품과 사물인터넷 시장으로 자본이 몰릴것으로 예상된다. 펫전용 공기청정기, 펫전용 배변훈련기, 펫..

4차혁명 위기인가? 기회인가? [내부링크]

인공지능이 인간이 하던일을 대신하면서 일자리가 사라지고 있다. 직원+알바3명의 몫을 컴퓨터 한대가 거뜬히 하는 시대에서 과연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당신이 노무직, 단순 사무직, 경리, 일반 전문..

4차혁명 스스로 먹이를 잡아야 한다 [내부링크]

4차혁명 스스로 먹이를 잡아야 한다 급변하는 사회흐름에 발 맞추지 못한 제도권 교육이 잉여인간 청년들을 양산하고 있다. 시대에 뒤떨어진 교육으로 초등학교에서 학생들은 이제야 와이파이에 대해 배우고 있다..

4차혁명의 부의 열쇠 창조지능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4차혁명의 부의 열쇠 창조지능은 무엇인가?  1차농업혁명 육체적힘, 2차산업혁명 자본의 힘, 3차 정보화혁명 정보와 지식, 4차혁명 창조력. 다가오는 4차혁명의 부를 책임질 창조지능은 과연 무엇일까? 중학생..

진정한 행복에 대해서 알고 있는가?(2부) [내부링크]

진정한 행복에 대해서 알고 있는가?(2부) 천재는 불행하다. 베토벤, 모짜르트, 괴테 천재들은 어찌 그리 불우한가? 천재는 유년시절의 결핍을 극단적인 능력의 발휘로 보상심리를 발휘한다. 무엇보다 부모의 사랑..

진정한 행복에 대하여 알고 있는가?(1부) [내부링크]

우리는 왜 인생을 사는가? 먹고 살기위해, 돈을 위해, 명예를 위해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것이다. 우리는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살아가고 그 과정에서 행복감을 느낀다. 그렇다면 행복이란 무엇인가..

4차혁명 차세대 식량은 곤충이다 [내부링크]

인류의 기근을 해결할 차세대 식량으로 곤충을 키우는 농가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특유의 번식력과 고단백질을 제공하여 육류를 대신하여 인기상품으로 대두되고 있다. 고단백식품일뿐만 아니라 당뇨병과 유방암..

4차혁명 인공지능이 이제 감정까지 알아낸다 [내부링크]

4차혁명 인공지능이 이제 감정까지 알아낸다 인공지능이 인간의 이성분야에서 인간을 초월할것이 예상되고 인간의 영역이라 생각되던 감성 부분조차 인공지능이 지배할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사람의 감정을 알..

4차혁명 여자의 로망 의류 쇼핑의 앞날은? [내부링크]

4차혁명 여자의 로망 의류 쇼핑의 앞날은? 4차혁명 시기에 여자들은 여전히 백화점으로 달려가게 될까? 인터넷으로 옷을 사는것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사진과 다른 제품을 택배로 받고 억욱함에 우울증에 걸린 여..

4차혁명 금융 전쟁 삼성제국의 역습이 시작됬다 [내부링크]

4차혁명 금융 전쟁 삼성제국의 역습이 시작됬다 네이버 플랫폼을 기반으로 판 네이버페이와 카카오뱅크를 등에 엎은 카카오페이의 전장이 한창이다. 이둘을 가소롭게 여기던 삼성이 해외시장의 공룡 페이팔과 결..

4차혁명 이제 몸 대신에 음성으로 [내부링크]

"불켜" "TV 켜줘" 이제는 스위치를 켜는 손가락 대신에 음성으로 명령이 가능한 시대이다. 음성으로 집안의 온도를 설정하고 엘레베이터를 준비시키고 TV, 냉장고,에어컨, 주차까지 명령이 가능한 시대가 된것이..

프랜차이즈 과연 서민의 희망일까?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과연 서민의 희망일까? 국내 프렌차이즈 업계의 규모는 100조원대로 추청된다. 허나 현실속에서 과연 프랜차이즈 본점은 가맹주들에게 약속한 희망을 주고 있는것일까? 공생의 대상보다는 착취의 대상..

4차혁명 물 전쟁이 시작되었다 [내부링크]

4차혁명 물 전쟁이 시작되었다 4차혁명 시대 가장 중요한 화두는 무엇일까? 아무래도 생존에 관련된 건강이 키워드가 될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먹거리에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우리몸의 70%를 차지하는 물에 대..

4차혁명 자동차에서 먹고자고 다 한다 [내부링크]

4차혁명 자동차에서 모든 생활이 이루어진다 이제 곧 자율주행 자동차가 우리의 생활에 들어올것으로 전망된다. 인공지능이 자동차에 들어오면서 이제는 단순한 탈것에서 생활 필수품으로 자동차가 변모하게 된다..

4차혁명 드론은 우리삶에 어떤 영향을 줄것인가? [내부링크]

4차혁명 드론은 우리삶에 어떤 영향을 줄것인가? 정부에서 2021년까지 수송, 정찰용 장거리 드론을 위한 전용 하느길을 구축한다고 한다. 2026년부터는 영화에서나 보았던 드론이 하이웨이를 날라다니는 모습이..

4차혁명 네이버 vs 페이스북 승자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4차혁명 네이버 vs 페이스북 승자는 누구인가? 네이버가 4분기 연속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광고,쇼핑,라인,네이버페이 등 전 사업이 고루 성장하는 모양세이다. 광고부분 매출은 1177억으로 아직도 큰 성장 가..

4차혁명 40대 아재들을 공략하면 돈이 보인다 [내부링크]

4차혁명 40대 아재들을 공략하면 돈이 보인다 고집스럽고 때지난 조언을 아끼지 않아 기피의 대상이던 40대 아재들이 달라졌다. 40대 아재들도 젊은세대들의 사고방식을 받아들이기 시작하면서 자기중심소비와 여..

4차혁명 카카오뱅크는 금융전쟁의 주사위를 던졌다 [내부링크]

4차혁명 카카오뱅크는 금융전쟁의 주사위를 던졌다 카카오뱅크가 서비스 시작 반나절 만에 시간당 1만계좌를 알리며 빛의 속도로 기존 금융시장을 잠식중이다. 지인들도 다들 카카오 송금을 통해 돈을 보내니 신..

4차혁명 치료사 없이 치료가 가능하다(의사들의 눈물) [내부링크]

4차혁명 치료사 없이 치료가 가능하다(의사들의 눈물) 인공지능의 발전이 두려워진다.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기를 통해 이제 치료사 없이 집에서 자가치료가 가능한 시대가 온다. 뇌졸증이나 각종 부상이나 질병으..

4차혁명 바이오헬스 산업에 주목하자 [내부링크]

4차혁명 바이오 헬스 산업에 주목하자 4차혁명이 다가옴에 개인들은 관심이 많지만 과연 어떻게 자신의 생활에 적용될것이며 대비해야 할지 걱정이 태산이다. 필자또한 공대생이 아니기에 클라우드, 빅데이터, 블..

4차혁명 개인은 무엇을 해야 할까? [내부링크]

4차혁명이 우리의 앞으로 다가오면서 불안감과 두려움은 점점 커져가고 있다. 아마존이 한국에 상륙하면 90%의 일자리가 없어진다는 이야기도 들릴 정도이다. 그 정도까지는 아니겠지만 우리 삶에 커다란 변화가..

4차혁명 인공지능이 질병을 미리 예방하는것이 돈이 된다 [내부링크]

4차혁명 시대가 다가오면 과연 어느 분야가 엄청난 부를 거둬 들일것인가? 인공지능이 섬세하게 사람들이 간과했던 분야를 메워줌으로써 인간의 수명이 비약적으로 증가될것이다. 현재에도 과거에 비해 인간의 수..

4차혁명시대 유전자를 분석해서 이뻐지고 건강해진다 [내부링크]

피부, 미용, 건강 등 단어만 들어도 여성들의 귀를 사로잡는 단어들이다. 여성뿐만 아니라 이제 남성들도 관심을 가지게 된 미용 분야에서 이제 당신의 유전자를 분석해서 아름다워 질수 있게 된다. 미국에서는 유..

4차혁명 황금이 쏟아지는 틈새는 어디인가? [내부링크]

4차혁명 황금이 쏟아지는 틈새는 어디인가? 4차혁명시대 똑똑한 이들은 혁명이 가져올 틈새시장에서 부당이익을 얻기위해 만만의 준비를 하고 있다. 고려말 혼란의 시기에 폭리를 취하던 호족(기득권층)이 무너지..

4차혁명시대 어떤 리더를 따라야 할까? [내부링크]

4차혁명시대 어떤 리더를 따라야 할까? 인간은 각자 그릇이 다르다. 일을 그르치는 가장 큰 원인중의 하나는 그릇을 성장시키지 않고 그 속에 욕심만을 담으려는 어리석음에서 비롯된다. 진정한 리더에 대해 수많..

4차혁명의 시대에 부자가 되려면? 1부 [내부링크]

4차혁명의 시대에 부자가 되려면? 1부 3차정보화혁명을 지나 4차혁명네트워크시대가 다가옴에도 많은 사람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현실에 바빠 미래를 보지 못하며 무엇을 해야 할지 전전긍긍하고 있다. 기술..

4차혁명 그 이후 5차혁명은 대한민국의 미래는? [내부링크]

4차혁명 그 이후 5차혁명은 대한민국의 미래는? 사물인터넷, 인공지능의 발전으로 우리 삶은 극단적으로 달라질것이라 생각된다. 미래를 내다보는 앞선자들은 이번기회를 잡고자 밤낮을 아껴가며 기회를 잡기위한..

4차혁명 인공지능은 위협일까? 도우미일까? [내부링크]

4차혁명 인공지능은 위협일까? 도우미일까? 알파고 이후 인공지능에 대한 사람의 관심이 뜨거워졌다가 언제나처럼 대중들은 일상으로 돌아갔다. 오늘뭐먹을까? 술한잔 할까? 오늘 게임은 어떤걸 즐겨야하나? 매우..

4차혁명을 대비하여 자식들과 손자들에게 어떤 교육을 시켜야할까? [내부링크]

4차혁명을 대비하여 자식들과 손자들에게 어떤 교육을 시켜야할까?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답답한 경우가 많았다. 내가 교육회사에 들어간것은 어린시절 꿈이 선생님이였다.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의 이혼 사실을..

고객에게 경험을 선사하라 [내부링크]

고객에게 경험을 선사하라 대형마트에 시식코너는 무엇을 말하는것일까? 가장 완벽한 전략이다. 맛있게 고기굽는 소리가 고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무의식을 공략한다. 쾌락을 즐기려는 행복감과 맛이 없으면 어..

위대한 사람들은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을까? [내부링크]

위대한 사람들은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을까? 위대한 농구선수, 위대한 기업가, 위대한 예술가 과연 그들은 태어났을때부터 특별했을까? 우리는 피는 속일수 없어라는 말을 자주하며 모든 것을 유전자의 탓으로..

매일 변화하라 [내부링크]

매일 변화하라 혁신의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혼란기를 겪고 있다. 하루가 달리 새로운 제품이 나오고 기존의 기술은 쓸모없이 되어버리며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면 이제 생존의 어려움을 겪을까 두려움이 가득..

전기차 중소기업의 혁명이 될것인가? [내부링크]

전기차 중소기업의 혁명이 될것인가? 대기업만이 가능하던 자동차 엔진시대가 저물고 자동차 모터 시대가 시작되었다. 이에 발 맞추어 한국시장에서도 2017년 8월에 중소기업이 개발한 전기차가 출시된다. 계획대..

콜린스 빅캣월드! 30일 체험기회와 영어동화책 1000권 이용권 무료 [내부링크]

30일 체험만 해도 영어 1000권 무료 이용권을 주네요. 영어독서는 가장 영어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스스로 영어책을 읽을수 있는 콜린스 빅캑월드에요. 책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자연스럽..

바하마브리즈 커피머신 무상대여 [내부링크]

국민건강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의 커피섭취량은 주 11.99회 섭취한다고 하네요~~ 한국인의 커피 섭취량이 쌀보다 더 높은게 현실이지요~~ 이렇게 한국인이 즐기는 커피를 전문커피샵의 향기로 즐길수 있다면 더욱..

쑥쑥 키즈원 무료맛보기 [내부링크]

키도 자산이라고 불릴만큼 자녀들에 키에 대한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키크는데 영양이 미치는 비중이 31%나 차지하네요. 올림픽기간동안 메달을 따면 1박스 보너스 증정 이벤트 이건 챙겨야겠죠 ㅋ..

노개명 수학 가격 체험 교재와 특강CD 무료체험 신청하기 [내부링크]

노개명은 초등4학년부터 중학교2학년을 위한 수학이에요. 아이들의 수학성적이 고민인것은 학부모라면 당연한데요. 수학은 처음에 제대로 하지 못하면 수학포기자로 좋은 성적을 얻을수가 없지요. 수학 초기에..

키앤지/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광동 키앤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체험단 모집 1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광동 키앤지에요 이번에 식약청에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정되어 어린이 및 청소년의..

[서민분노유발] 일 안하고 월 400만원씩 돈 버는 신의직장 [내부링크]

1-2 번 출근의 땡보직에.... 기술도 필요없는 놀고먹는 자리..... 서울메트로 출신 직원들의 행패..... 에유 열심히 일하시는분들은 분노 합니다.... 6월달 유용한 정보   솔로 탈출하는 방법, 꿀팅에서..

포스트잇으로 발생된 워크래프트 같은 기발한 전쟁의 서막.... [내부링크]

뉴욕의 한 빌딩에서 시작된 포스트잇으로 만든 누군가의 "HI" 이 작은 인사 한마디가!!!! 반대건물에서 같은 포스트잇으로 반응이 오기 시작했고 그에 반응하여 더욱 재미있는 메세지에 다들 동참하게 됩니다...

[필독] X-맨 안보신분들이 반드시 보고 가야하는 내용 [내부링크]

6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취업준비 참나코칭센터   솔로 탈출하는 방법, 꿀팅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 찾기   공무원 시험, 각종 자격증 유료..

미국의 고등학생은 어떻게 억만장자가 되었을까? [내부링크]

데이비드 카프 86년생으로 올해 고작 31살밖에 안된 매우 젊은 경영인 프로그래밍외에 다른 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했고 창업을 하기위해 대학진학을 '안'한거지 이 머리로 대학에 갔다면 아이비리그는 골라서..

사라져버린 설리의 가슴짤 사진 [내부링크]

6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취업준비 참나코칭센터   공무원 시험, 각종 자격증 유료인강을 전부 무료로(어플 다운) ====================== 아는..

5워5일 오늘의 운세 개띠 돼지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평생전문직 주택관리사 20년 기출문제 무료신청  http:..

5월5일 오늘의 운세 말띠 양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평생전문직 주택관리사 20년 기출문제 무료신청  http:..

5월5일 오늘의 운세 용띠 뱀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평생전문직 주택관리사 20년 기출문제 무료신청  http:..

5월5일 오늘의 운세 범띠 토끼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평생전문직 주택관리사 20년 기출문제 무료신청  http:..

5월5일 오늘의 운세 쥐띠 소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평생전문직 주택관리사 20년 기출문제 무료신청  http:..

5월4일 오늘의 운세 개띠, 돼지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경쟁률 낮고 영어시험이 없는 군무원  http://goo.gl/f..

5월4일 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닭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경쟁률 낮고 영어시험이 없는 군무원  http://goo.gl/f..

5월4일 오늘의 운세 (말띠, 양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경쟁률 낮고 영어시험이 없는 군무원  http://goo.gl/f..

5월4일 오늘의 운세 용띠. 뱀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경쟁률 낮고 영어시험이 없는 군무원  http://goo.gl/f..

5월4일 오늘의 운세 (범띠, 토끼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경쟁률 낮고 영어시험이 없는 군무원  http://goo.gl/f..

5월4일 오늘의 운세 (쥐띠, 소띠) [내부링크]

5월달 유용한 정보 나를 변화시키는 마음훈련이 필요하다면? [무료상담] 대인공포,자신감부족,발표불안개선 참나코칭센터  http://goo.gl/9vzdEU 경쟁률 낮고 영어시험이 없는 군무원  http://goo.g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