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spoon0817의 등록된 링크

 goldspoon08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나트랑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맛집 6곳 추천!! [내부링크]

나트랑은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바다산물 요리뿐만 아니라 베트남 전통 음식도 많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나트랑에서 여행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맛집 6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Lanterns Vietnamese Restaurant 위치: 72 Tran Phu Street, Nha Trang 전화번호: +84 258 3526 666 베트남 전통음식과 서양식 요리가 모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2. Louisiane Brewhouse 위치: 29 Tran Phu Street, Nha Trang 전화번호: +84 258 3524 666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루펍으로, 자체 제조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베트남 동(VND)화폐 환전할 때 적합한 방법 [내부링크]

베트남은 아시아 동남부에 위치한 국가로, 현지 통화는 동(VND)입니다. 동화폐를 환전할 때 가장 적합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현지에서 현금 환전 베트남에 도착하면 현지의 환전소나 은행에서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높은 환율을 제공하지만, 거래 수수료와 환전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불리할 수 있습니다. 2. 여행자용 카드 사용 여행자용 카드를 사용하면 현지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와 환율이 비교적 좋아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베트남에서는 Visa와 Mastercard가 널리 사용되며, ATM기는 대부분 영어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3. 국내 은행에서 환전 여행을 가기 전 국내 은행에서 동화폐를 환전할 수도 있습니다. 환전 수수료가 비교적 낮고 안전하게 환전할 ..

나트랑 4박 5일 일정계획표 [내부링크]

Day 1: -나트랑 국제공항 도착 후 호텔로 이동 -호텔 체크인 후 휴식 -오후, 아가씨 섬으로 이동하여 로컬 마사지와 해변에서 산책, 일몰 감상 후 저녁 식사 -추천 맛집: Lanterns Restaurant Day 2: -오전, 바르가터 마켓에서 소비에트 랍스터, 생선 등의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과자 등 다양한 물건을 구매 -오후, 용족문 방문 후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즐기며 사진 촬영 -저녁, Phở Thành Lê에서 베트남 전통 요리인 포를 즐길 수 있습니다. Day 3: -오전, 오륙도에서 스노클링과 스킨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투어 참가 -오후, 포나가르 신전 방문 후 역사적인 유적지 즐기기 -저녁, Lanterns Restaurant에서 해산물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Da..

나트랑 간단한 여행 코스 및 맛집, 주의사항 [내부링크]

나트랑은 베트남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여기는 밝은 햇살과 푸른 바다,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며,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옵니다. 특히 신혼부부나 가족여행객들에게는 매우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제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나트랑을 방문할 때 여행코스, 맛집, 주의사항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코스: 1. 일정에 따라서 아침 일찍 나트랑 비치로 가서 해변을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부드러운 모래사장, 맑은 바다에서 수영하거나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가에서는 간단한 먹거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일부 해변에서는 수상 스포츠 체험도 가능합니다. 2. 다음으로는 투어를 예약하여 카모아섬, 미뇽섬, 트레섬, 몬투 섬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카모아섬에서는 스노..

금수저 도전기 시작 공지 [내부링크]

저는 금수저 도전기입니다. 앞으로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관한 내용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부탁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 블로그에 다양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니 앞으로 자주 찾아와주세요. 계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니 꼭 방문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