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elee의 등록된 링크

 gole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2건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정부에서 전 국민에게 지원하기로 결정이 나면서 긴급재난 지원금 사용처에 대해 많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4월에 각 지자체에서 지급한 재난기본소득 사용처와 거의 동일하다고 보면 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신청기간 얼마나 받나?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신청기간 얼마나 받나? 드디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기준이 전 국민에게 지급하기로 국회를 통과하였습니다. 당초 소득 하위 70% 국민에게만 지급될 예정이던 정부 긴급재난지원..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한눈에 깔끔하게 정리 [내부링크]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한눈에 깔끔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보건복지부에서 4월 13일만 7세 미만의 자녀를 둔 약 177만 명의 가정에 아동 1인당 40만 원의 아동돌봄쿠폰을 지급하였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신속한 아동..

성남시 소상공인 경영안정비 서류없이 5분만에 신청하기 [내부링크]

성남시 소상공인 경영안정비 초간단 신청 코로나의 영향으로 몇 달간 매출에 엄청난 영향을 받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해서 성남시에서 466억 원, 업소당 10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한다는 뉴스를 올렸습니..

용인시 재난기본소득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용인와이페이로 같이 신청했어요.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과 용인시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한다는 뉴스를 접하고 많은 분들이 지역화폐를 신청하였을 겁니다. 저는 용인시에 거주하기 때문에 용인지역화폐인 와이페이를 신청해두었습니다. 신청 후 카드..

용인시 재난기본소득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함께 신청하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용인시민은 용인시 재난기본소득과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함께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용인시 외에도 경기도 18개 시, 군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과 함께 받는 것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성남시 재난기본소득 소상공인 경영안정비 신청서류 10분만에 준비하기 [내부링크]

기업은행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직접 다녀온 내용 기업은행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직접 다녀온 내용 코로나 사태로 모든 소상공인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매우 힘든 시기입니다. 저도 매출이 감소하여 국가에서 지..

코로나 아동수당 아이돌봄쿠폰 신청과 사용처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악화된 지역 경제 살리기와 양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정부에서 시행되는 정책 중 코로나 아동수당, 아이돌봄쿠폰이 가장 먼저 시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존 아동수당을 받고 있는 만 7세 미만..

긴급재난지원금 대상 건강보험료 조회 쉽게하는3가지 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을 정부에서 4월 3일 발표하였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선정 기준인 소득 하위 70%, 중위소득 150%의 기준은 복지로의 월소득금액 기준이 아닌 2020년 3월 건강보험료 기준으로 소득 하위 70%..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온라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받아요.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외출도 자제하고, 퇴근 후 회식도 안 하는 분위기에서 특히 소상공인 자영업 하시는 분들의 매출이 급감하고 있지요. 성남시 분당에서 자영업을 하고 있는 저도 마찮가지로 눈에 띄게 손님들이..

기업은행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직접 다녀온 내용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모든 소상공인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매우 힘든 시기입니다. 저도 매출이 감소하여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이나 지원금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신용보증재단이나 소상공인진흥공단에는..

중위소득 150% 복지서비스 모의 계산으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정부에서 중위소득 150% 이하에 해당하는 가구에 4인 가족 기준 10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는 1400만 가구, 전국민의 70%는 받게 됩니다. 지급 대상 산정 기준중..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쉽게 검색하는 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나이, 소득 상관없이 모든 경기도민에게 지역 화폐로 지급하기로 하였는데, 오늘은 지역화폐 사용처 쉽게 검색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성남시는 ? 재난기본소득 받는 법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전 국민이 힘들어하고 있는 요즘 경기도에서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재난기본소득 1인당 10만 원씩, 4인 가구 40만 원을 지급하기로 결정이 된 것은 다들 아시는 내용이지요. 뉴스를 처음 접했..

휴면계좌통합조회 숨은 내돈 찾기 쉽게하는 법 [내부링크]

휴면계좌통합조회를 이용하여 나도 모르는 숨은 돈 아직 안 하신 분 있으신가요? 오늘은 나도 모르고 잊혀 있었던 통장 속의 숨은 돈을 찾는 휴면계좌통합조회 서비스를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는 법을 알아보겠습..

김혜윤 불도저를 탄 소녀 악바리 혜영역 프로필 [내부링크]

김혜윤 불도저를 탄 소녀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영화 "불도저를 탄 소녀"는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한 행적을 파 해치는 딸 혜영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김혜윤은 2013년 KBS "TV소설 삼생이"를..

김민아 기상캐스터 코로나 음성 나이 몸매 프로필 화보촬영 [내부링크]

김민아 기상캐스터는 거침없는 입담과 특출한 예능감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김민아 기상캐스터 나이는 1991년 2월 21일생으로 30살이 되네요. 김민아 기상캐스터의 독특한 커이러는 고등학교를 자퇴한 이..

임현주 아나운서 프로필 생방송 오늘아침 이미지 [내부링크]

임현주 아나운서 MBC 생방송 오늘아침 "저 지금 노브라에요" 진행 소감. 임현주 아나운서가 지난 14일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후 노브라데이에 관한 글을 올린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종합편성이 아닌 지상..

맛남의 광장 토마토 돼지고기 스튜 만드는법 레시피 [내부링크]

1월 6일 방송된 맛남의 광장 영천 편에서는 백종원의 토마토 돼지고기 스튜가 소개되었습니다. 맛남의 광장에서 소개된 백종원 토마토 돼지고기 스튜 만드는 법 레시피를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먼저 버터를 녹이..

배혜지 기상캐스터 몸매 화보 인스타 [내부링크]

배혜지 기상캐스터 몸매 화보 인스타 배혜지 기상캐스터는 KBS 광주방송국과 YTN에서 기상캐스터로 근무하다가 지금은 KBS 기상캐스터로 활동을 하고 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 나이는 1992년 10월 18일 광주광역..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이미지 [내부링크]

주시은 아나운서는 2016년 SBS 22기 아나운서로 입사하였다. 입사 당시 1700:1의 경쟁을 뚫고 입사한 주시은 아나운서는 서울여대 언론홍보과 11학번 출신이다. 주시은 아나운서의 특징은 아나운서답게 단정하면..

고말숙 맥심 화보 키 프로필 [내부링크]

고말숙 맥심 화보촬영 반전 몸매로 품절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 맥심 11월호 표지 모델이 되었다. 지난 24일 고말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성 잡지 맥심 11월호 촬영 소식을 올렸다. 고말숙은 "퇴근 후..

김나정 아나운서 맥심 인스타 프로필 화보 움짤보기 [내부링크]

2019년 미스 맥심 우승자 김나정 아나운서는 얼마 전 영화 "82년생 김지영"의 감상평에 대해 논란이 있었던 프리랜서 아나운서입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이자 기상캐스터인 김나정의 프로필과 화보 그리고 움짤..

1박2일 김선호 프로필 백일의 낭군님 유령을 잡아라 놀라운 토요일 [내부링크]

1박 2일이 12월 8일 시즌4로 새 출발하면서 새로운 멤버 중 김선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예능 뽀시레기로 야생 버라이어티 예능에 첫발을 내딛는 김선호에 대해 알아볼까요!!.? 김선호..

김보미 프로필 화보 윤전일과 결혼 발표 [내부링크]

연애의 맛에 출연한 빅보미가 아닌 발레리노 윤전일과 결혼 발표 한 배우 김보미가 누구인지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배우 김보미의 프로필을 소개합니다. 김보미와 윤전일은 32살 동갑내기인데 2020년 4월 26일..

2019 멜론뮤직어워드도 씹어 먹은 방탄소년단 상상 그 이상을 보여준 BTS [내부링크]

2019 멜론뮤직어워드에서도 방탄소년단이 8관왕을 기록하며 4개의 대상까지도 휩쓸었다. 전 세계를 뜨겁게 열광시킨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베스트송까지 4개의 대상..

보이스퀸 재방송 최성은 빗속에서 구두 살아야지 MP3 다시듣기 [내부링크]

mbn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오직 주부만을 위한 서바이벌 보이스 퀸이 첫방부터 터졌다. 보이스 퀸 시청률 5.3% 1회 시청률이다. 종합 편성 채널에서 이 정도면 같은 날(동시간대 아니고 방송 그날) 종합편성 채..

신재은 결혼 소식 맥심 모델 화보 프로필 [내부링크]

모델 신재은(조영구 와이프 아님) 지난 11월 25일 결혼 발표로 신재은 맥심과 결혼에 대한 관심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맥심 신재은은 직장인 모델로 맥심 화보 촬영과 아프리카 TV, 트위치 방송, TV홈쇼핑에도 나..

리니지2m 전동석 OST 운명의 부름2 MP3 파일 다운받기 [내부링크]

뮤지컬계의 귀공자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에 수려한 외모로 수만은 여덕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전동석 배우님이 일을 저질렀습니다. 형이 거기서 왜 나와?? 택진이 형 리니지2M 언제 나와요? 전동석 배우님이 리..

김해나 아나운서 맥심 프로필 몸매 화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맥심 11월 표지모델로 이슈가 되고 잇는 김해나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볼게요. 대국민 퀴즈쇼 어플리케이션 잼 라이브에서 잼누나, 잼언니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김해나 아나운서가 맥심 2019..

수험생 할인 2020 수능 수험표 할인 -1 영화관 [내부링크]

수능 본 모든 수험생 분들 수고많았어요. 수험생 할인 2020 수능 수험표 할인 1편 영화관,테마파크 할인 내용 정리해볼께요. 여러 할인 정보 참고해서 다양한 혜택들 많이 누리세요. 먼저 영화관 CGV, 롯데시네마..

수험생 할인 운전면허 성남운전면허학원 용인운전면허학원 고수의 운전면허 미금점에서 면허 따는법 비교해줌 [내부링크]

수험생 할인받고 운전면허 취득하는 여러 방법들 비교 정리함. 포스팅하는 오늘 11월 13일 기준으로 내일이 수능일입니다. 수험생분들은 후회가 남지 않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거라 생각합니다. 수능이 끝나면..

송은이표 강조 신서유기7 레트로 특집에서 보여준 나영석 PD의 센스 [내부링크]

8일 방송된 신서유기 7 레트로 특집에서 송은이가 뜬금없이 소환되어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신서유기에 송은이가 출연한것도 아니고 힌트로 송은이표 강조가 나왔는데 레트로 특집으로 10분마다 주어지는..

송가인 가인이어라 mbc 중계 황금시간대 편성 11월10일 일요일 오후6시30분 고화질 이미지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MBC 중계 방송 시간 콘서트 고화질 이미지 보기 지난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가 4200여 명의 팬들이 몰리는 성황을 이루었어요. SongGain New SONG..

SongGain New SONG 송가인 신곡 엄마아리랑 외 뮤직비디오 MP3듣기 [내부링크]

송가인 신곡 중 엄마아리랑 두가지 버전을 이어서 뮤직비디오로 나왔어요. Jung Taekhyeon, Song Gain has a beautiful voice and the mv is also very interesting 120인 오케스트라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송가인 뮤직비디오 신곡 엄마아리랑 처음 부를때 mp3 뮤비화보 [내부링크]

송가인 신곡 뮤직비디오는 윤명선 작곡가의 "엄마 아리랑"입니다.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엄마 아리랑 라이브로 듣기 재방송 보기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엄마 아리랑 라이브로 듣기 재방송 보기 오늘 23일..

유재석 드럼독주회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 놀면 뭐해 헷갈려 [내부링크]

유재석 드럼 독주회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 "놀면 뭐해" "헷갈려" 뜨거웠던 지난 8월의 여름에 반 강제로 시작된 유재석의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가 3개월의 여정을 마무리 짓는 유재석 드럼 독주회를 가졌다. 유재..

조수빈 아나운서 몸매와 나이 프로필 화보 이미지 [내부링크]

조수빈 아나운서가 대한외국인에 출연 후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프리선언 후 9월 28일부터 채널A 메인 뉴스인 뉴스 A 주말 진행을 맡고 있다. 대한외국인에 출연하여서 입사 당시 화재가 되었던..

삼시세끼 염정아 닭갈비 된장닭갈비 구이 레시피 [내부링크]

삼시세끼 염정아 닭갈비 된장 닭갈비 구이 레시피 만드는 법 자세하게 올려요. 18일 방송된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영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산촌 마지막 날이었어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은 이날 저녁으로 김..

송가인 콘서트 예매하기 사전 예매 리사이틀 포스트 화보 모음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예매하기 사전 예매 리사이틀 포스트 화보모음 송가인 단독 콘서트 경희대 평화의 전당, 내일 14일 드디어 가인님의 단독 콘서트 예매가 시작되네요.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는데요, 사전 예매..

이하늬 레깅스 몸매 나이 프로필과 화보 모음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출신에 영화와 드라마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하늬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이하늬가 유명해진 것은 미스코리아 진이었던 것도 있지만, 그동안 입선조차 어려웠던 미스유니..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 등장한 메간폭스 놀토 나이스를 외치다 [내부링크]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 등장한 메간폭스 놀토 나이스를 외치다. 10월 6일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 메간 폭스가 등장하여 파주 문산 자유시장의 음식들을 소개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어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예고편 떡밥 분석 우리가 기대하는 것은 [내부링크]

1991년 터미네이터2 심판의 날 이후 제임스 카메론 제작 복귀와 "사라 코너"의 "린다 헤밀턴"의 복귀로 엄청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드디어 10월 30일 국내 개봉 예정입니다. 터미네이터..

삼시세끼 가지밥 더덕구이 만드는법 [내부링크]

삼시세끼 가지밥 더덕구이 만드는 법 4일 방송된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나영석 PD가 극찬을 한 염정아의 가지밥과 더덕구이에 대해 만드는 법 레시피 알아볼까요. 쌀은 깨끗하게 씻어서 20-25분 정도 적당히 불려..

분노의 질주 홉스앤쇼 질주가 빠진 액션 영화 하지만 시간 순삭 토렌트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에서 활략한 인연?으로 분노의 질주 스핀오프 홉스앤쇼, 헐리웃 대표 액션 배우 "제이슨 스타뎀"과 "드웨인 존슨"의 화려한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이다. 제이슨 스타뎀이 52세라니,,,월드..

송가인 구로G페스티벌 무명배우 트로트 메들리 당진 정읍 고퀄리티 이미지 [내부링크]

구로구에서 주최를 하는 구로 G페스티벌 2019 점프 구로 아시아 문화축제에 29일 토요일 가인님의 출연 소식입니다. 행사의 정식명칭은 구로 G페스티벌 2019 - 제5회 구로 아시아 문화축제이며, 2019년 9월 27일..

전참시 송가인 보리밥 돼지주물럭 칠게장 맛집 옛날밥상 위치 정보 [내부링크]

전참시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 보리밥+돼지주물럭+칠게장 목포 맛집 <옛날밥상> 위치 정보 21일 방송 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송가인과 매니저의 일상이 방송되었어요. 지방의 행사장으로 이동하는 중에 송..

놀면 뭐하니 유산슬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 유재석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뽕포유 유산슬의 데뷔 앨범 이미지 공개 오늘 2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뽕포유 특집으로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트로트 신동 유산슬로 변신해 가수 진성과 함께 데뷔 무대레 오르..

황간휴게소 백종원 맛남의 광장 영표국밥 영동표고국밥 레시피 [내부링크]

황간 휴게소 백종원 맛남의 광장 영표국밥 영동표고국밥 레시피 자세히 알아볼까요. 추석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13일 방송된 맛남의 광장은 백종원이 양세형, 백진희, 박재범과 함께 지역 특산물 살리기로..

더콜2 송가인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작정하고 튼 눈물꼭지 백호 치타 윤민수 내 마음의 1위 가사 MP3 [내부링크]

더콜2 파이널 신곡 대전에서 윤민수 패밀리 송가인 백호 치타 윤민수의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가 작정하고 시청자들의 눈물 꼭지를 틀었어요. 특히 이번 파이널 무대에서 돋보였던 것은 백호의 미친 음색과 가인..

삼시세끼 남주혁 아재 개그에서 몸 개그까지 반전 매력 만두전골 순항중 [내부링크]

삼시세끼 시청률은 2회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11.3%를 넘어서는 등 금요일 밤 예능 1위를 굳건히 지고고 있습니다.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세 사람의 호흡과 구슬땀을 흘리며 일하는 캐미가 있어요. 삼시세끼의..

카라타 에리카 아스달 연대기 카리카 프로필 [내부링크]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 "Part3 그 모든 전설의 서곡"에서 강렬한 등장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며 앞으로의 대활약을 예고하였습니다. 아스달 연대기의 "카리카"로 출연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중화 떡볶이집 승록이가 만든 별난떡볶이 위치 정보 똥튀김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중화 떡볶이집 "승록이가 만든 별난 떡볶이" 위치 정보 똥튀김 승록이가 만든 별난 떡볶이 승록이가만든별난떡볶이 승록이가만든별난떡볶이 분식 떡볶이 map.naver.com 백종원의..

백종원의 골목식당 롱피자집 백종원피자 쌈디 코쿤의 시식 위치 정보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롱피자집의 백종원 피자 쌈디와 코쿤의 시식평과 위치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9월 11일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대학로 마지막 편에서는 솔루션 받은 식당들의 마지막 평가가 방송되었어요...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임시환의 만남 재방송 3화 다시보기 [내부링크]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임시환의 만남 재방송 3화 다시보기 타인은 지옥이다 등장인물들은 대부분 원작과 동일하지만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의 캐릭터 서문조는 타인은 지옥이다 드라마의 오리지널 캐릭터이다...

불후의 명곡 송가인 내가 저지른 사랑 동영상 mp3 Song Ga-in video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송가인 내가 저지른 사랑 동영상 다시 보기 Song Gain "the love I made" video mp3 불후의 명곡 임창정편에 출연한 가인님, 무명시절부터 꿈꿔왔던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오르기 전 무척이나 긴장된..

운전면허 기능시험 길라잡이 몸이 기억하면 내 손에는 면허증이,,, [내부링크]

운전면허 기능시험 길라잡이 몸이 기억하면 내 손에는 면허증이,,,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 후 기쁨도 잠시, 필기시험보다 더 어려운 기능시험과 도로주행이 기다리고 있어요. 연습을 많이 하여도 기능시험이 막..

삼시세끼 분보싸오 짜조 만드는법 [내부링크]

삼시세끼 분보싸오 짜조 만드는 법 삼시세끼 산촌편에서 오나라가 베트남식 비빔국수와 베트남식 튀김만두인 분보 싸오와 짜조를 만드는 모습이 방송되었어요. 오나라는 베트남에서 직접 공수해 온 분보싸오와 짜..

더콜2 백호 치타의 놈놈놈 feet 윤민수 섹시 카리스마 뿜 가사 [내부링크]

더콜2 7일 방송에서는 지난주 더콜2 송가인의 판소리 창법으로 이슈가 되었던 님아에 이어 두 번째 신곡 대전 "당신의 상상이 노래가 되다" 기존 히트곡의 다음 상황을 얘기한 노래가 주제로 선정되었어요. 윤민..

삼시세끼 오나라 깻잎조림 레시피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시세끼 정우성 다음으로 방문한 게스트는 스카이캐슬에서 염정아, 윤세아와 같이 호흡을 맞춘 오나라가 방문을 하였습니다. 정우성에 이어 삼시세끼 오나라는 두번째 게스트로 세끼 하우스를 방문하였는데, 먼..

운전면허 기능시험 합격 기준 실격 요소 숙지하고 응시하세요. [내부링크]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하였으면 장내기능과 도로주행이 남아 있는데, 처음 자동차를 운전하는 입장에서는 무척 겁나고 불안하기는 모두가 똑같겠지요. 미리 여유 있게 준비하고 연습하면 누구나 충분히 합격할 수..

놀면뭐하니 유재석 유희열 윤상 이상순 적재 뮤직릴레이 듣기 [내부링크]

예능으로 시작된 유재석의 드럼 연주가 천재 뮤지션들의 릴레이식 참가로 차츰 음악적인 완성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태호 pd는 놀면 뭐하니 릴레이 카메라와는 다른 파트를 시작을 뮤직 릴레이 콘셉트를 잡았..

불후의 명곡 허각 소주한잔 다시보기 MP3 듣기 [내부링크]

오늘 8월 31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임창정 편에서는 "가슴을 울리는 짙은 사랑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허각, 송가인, 손승연, 김재환, 임재현, 먼데이키즈, 정유지, 승국이, 그룹 노라조, CLC, 사우스클럽, 포레스..

더콜2 님아 송가인 윤민수 치타 다시보기 mp3 듣기 님아 가사 [내부링크]

더콜2 윤민수 송가인 치타의 님아,,, 윤민수의 강한 자신감, "세상에 이런 장르는 없었다" 송가인과 윤민수가 한복을 차려 입고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님아" 더콜2 송가인 치타 백호 윤민수 K 소울 패밀리 더..

용인운전면허시험장에서 학과시험 교통안전교육 운전면허 빨리따기 [내부링크]

용인, 수원, 분당 등 경기남부 지역에서 운전면허를 취득하려면 용인 운전면허시험장에서 응시를 하는 분들이 많겠지요. 처음 운전면허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학과시험을 응시하기 전에 교통안전교육을 1시간 들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 모닝찡긋, 새장속으로, 앵무새 카페, 못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건후 캡쳐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 모닝 찡긋, 새장 속으로, 앵무새 카페, 못 본 사람 없게 해 주세요. 귀여운 건후 위주로 캡처한 이미지들입니다. 특히 새장 속에 들어가는 모습은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닌 듯...^^ 아빠..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이상순 이효리 쿨한 그들의 관계 [내부링크]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이상순 이효리 쿨한 그들의 관계 유재석의 노동 힐링 프로젝트 일로 만난 사이 첫방송이 시청률 4.9%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어요.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이효리 이..

타짜 원아이드 잭 최유화 프로필 화보 런닝맨 출연 [내부링크]

타짜의 세번째 이야기 "타짜 원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귀회의 카드를 위해 모인 타짜들의 목숨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로 최유화외에 류승범 박정민등이 출연을 합니다. 25일 방송 예정인 런닝맨에서는 타짜..

삼시세끼 오나라 캐슬 엄마 출격 제육볶음 아욱 된장국 [내부링크]

삼시세끼 오나라 캐슬 엄마 출격 제육볶음 아욱 된장국 삼시세끼 정우성 감자캐기 파워세수 비주얼 시청률 7.8% 삼시세끼 정우성 감자캐기 파워세수 비주얼 시청률 7.8% 삼시세끼 정우성 감자캐기 파워세수 비주얼..

더콜2 송가인 치타 백호 윤민수 K 소울 패밀리 [내부링크]

오늘 방송된 Mnet 더콜2에서는 파이널 라인업 3인 송가인 백호 박재정이 등장하여 패밀리들이 영입하기 위한 신경전이 펼쳐졌어요. 저번주 예고에 등장한 가인님은 김현정의 멍을 부르며 존재감을 발산하였는데요..

뽕따러가세 시청률 재방송 다시보기 부산 서면역 기장시장 회센터 [내부링크]

뽕따러가세 시청률 재방송 다시보기 부산 서면역 기장시장 회센터 송가인과 붐은 뽕따러가세 부산편에서 지난주 방송에 이어 호천마을에서 홍시 칠갑산등을 부르며 어르신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하였어요...

사인히어 박재범 쌈디 그레이 쿤스트 우원재 그리고 옐라디 소금 [내부링크]

신개념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가 뜨거운 관심 속에 첫방을 하였습니다. 사인히어는 박재범, 쌈디, 그레이, 쿤스트, 우원재가 심사위원으로 나와 AMOG의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전..

메간 폭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김영민 최민호 김성철 김인권 [내부링크]

메간 폭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김영민 최민호 김성철 김인권 메간 폭스가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의 개봉을 앞두고 8월 21일 내한하여 기자 간담회를 열고 있습니다. 메간 폭스는 내한 기간 동안 영화의 홍보를..

노라조 원흠 라디오 스타 출연 아이오 소라 마리링 JAM [내부링크]

노라조 원흠이 21일 라디오스타 '선을 넘는 녀석들' 에 출연합니다. 오늘 방송에는 이동우, 장영란, 원흠, 조나단이 출연하여 잠재된 끼와 매력을 발산합니다. 대기실에서 셀카로 찍은 영상을 보면, 다른 사람들..

알토란 보리쌈장 레시피 자세히 올려요 [내부링크]

알토란 만능 찌개장 레시피 순두부찌개 레시피 자세하게 올려요 알토란 만능 찌개장 레시피 순두부찌개 레시피 자세하게 올려요 알토란 만능 찌개장 레시피 자세하게 올려요 18일 MBN "알토란"에서 방송된 임성근..

알토란 만능 찌개장 레시피 순두부찌개 레시피 자세하게 올려요 [내부링크]

알토란 만능 찌개장 레시피 자세하게 올려요 18일 MBN "알토란"에서 방송된 임성근 조리장의 만능 찌개장 레시피 소개해요. 어떤 찌개요리든 손쉽게 만들 수 있게 만능 찌개장을 만들어 두어 얼큰한 음식, 생선찌..

같이 펀딩 유준상 국기함 [내부링크]

김태호 pd의 새로운 예능 "같이 펀딩"은 시청률 3.2%로 첫방을 마쳤다. 다소 부진한 성적일 수 있지만, 방송 직후 유준상 국기함은 포털에 실시간 검색을 장악했다. 같이 펀딩은 혼자서는 하기 어려운 여러 분야..

송가인 미스트롯 콘서트 서울 라스트 앙코르 올림픽 체조 경기장 팬카페 응원 열기 [내부링크]

송가인 미스트롯 콘서트 서울 라스트 앙코르 올림픽 체조 경기장 팬카페 응원 열기 미스트롯 콘서트 백령도 창원 팬카페 회원들의 현장 응원 이야기 미스트롯 콘서트 백령도 창원 팬카페 회원들의 현장 응원 이야..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희열 이적 서태지? 뮤직 릴레이 챌린지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희열 이적 서태지? 뮤직 릴레이 챌린지 놀면 뭐하니 무모한 무기획이면 어때 유재석인데 시청률이 놀면 뭐하니 무모한 무기획이면 어때 유재석인데 시청률이 놀면 뭐하니 무모한 무기획이면..

삼시세끼 정우성 감자캐기 파워세수 비주얼 시청률 7.8% [내부링크]

삼시세끼 정우성 감자캐기 파워세수 비주얼 시청률 7.8%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그리고 정우성?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그리고 정우성?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예..

송가인 걱정말아요 그대 귀호강 하고가세요 [내부링크]

송가인 걱정말아요 그대, 커피한잔, 칠갑산 뽕따러 가세 다시보기 송가인 걱정말아요 그대, 커피한잔, 칠갑산 뽕따러 가세 다시보기 송가인 걱정말아요 그대, 커피한잔, 칠갑산송가인 칠갑산 세가지 버전으로..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이효리 이상순 예고만으로도 재미난 익숙한 만남 [내부링크]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이효리 이상순 예고만으로도 재미난 익숙한 만남 그렇다!! 벌써 그들의 만남이 20년이나 되었다. 유재석의 새로운 예능 tvN ‘일로 만난 사이’의 첫 게스트는 이효리다. 과거..

추혜정 권혜인 김도연 기상캐스터 방송사 대표 미녀 2편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각 방송사 대표 미녀 기상캐스터 2편에는 추혜정 권헤인 김도연 이진희 기상캐스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아랑 이현승 정주희 각 방송사 대표 미녀 기상캐스터 1편 강아랑 이현승..

강아랑 이현승 정주희 각 방송사 대표 미녀 기상캐스터 1편 [내부링크]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오늘은 얼마나 무더울지 수시로 날씨와 온도를 확인하고 더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때마다 시청자들에게 날씨 정보를 전달해주는 기상캐스터들은 날씨에 대한 전달력뿐만 아니라 아름..

아내의 맛 송가인 성대결절 카페 공미학 다이어트 비법 시청률 1위 [내부링크]

아내의 맛 송가인 성대결절 카페 공미학 다이어트 비법 13일 방송된 아내의 맛 시청률이 동시간대 예능 ‘리틀 포레스트’ 등을 꺾고 지상파와 종편 종합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인님..

놀면 뭐하니 무모한 무기획이면 어때 유재석인데 시청률이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무모한 무기획이면 어때 유재석인데 시청률이 김태호PD 유재석 놀면 뭐하니 릴레이 카메라 베일을 벗은 새로운 컨텐츠 김태호PD 유재석 놀면 뭐하니 릴레이 카메라 베일을 벗은 새로운 컨텐츠 오랫동..

아내의 맛 케빈 나 PGA 프로골퍼의 초호화 저택 출연논란 [내부링크]

아내의 맛에 PGA 프로골퍼 케빈 나가 출연하여 깜찍한 딸과 미모의 아내와의 일상 생활을 최초로 공개합니다.(방송 이후 논란에 대해 추가 글 작성) 케빈 나는 2004년에 PGA 투어에 입성한 프로골퍼이며, 프로 데..

캠핑클럽 재방송 촬영지 경주 스쿠터 투어 시청률과 화제성 [내부링크]

14년 만에 다시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캠핑클럽이 시청율(4.7%)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으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한자리에 모인 필클 멤버들 이효리, 이진, 옥주현, 성유리에 대한 반가움이 컷던..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 [내부링크]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를 이름을 부를 때"가 시청률 3%를 가볍게 오르면서 하립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오는 정경호 배우에 대한 관심이 다시 한번 뜨거워지고 있어요. 많이 알려진 정경호 배우이지만 다시..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그리고 정우성? [내부링크]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의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 세여배우에 대해 큰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2014년 삼시세끼 정선편을 시작으로 2017년 바다목장까지 7차례의 시리즈로 방송 된 삼시세끼가 이번에..

앤마리 내한 공연 취소 후 게릴라 콘서트 폭풍 눈물과 감동의 무대 [내부링크]

앤마리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트에요. UK 싱글 차트 1위 "Rockabye"를 불렀고요. 그외에 "Alarm", "Ciao Adios", "Friends", 특히 "2002"로 잘알려진 가수에요.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도 "2002" 들어보시면 아!!하!..

송가인 뽕따러 가세 2회 감동 몰래카메라 그리고 너무 혹사하는거 아닌지..목포MBC 인터뷰 [내부링크]

25일 방송된 뽕 따러 가세 2회는 시청률 5.8%를 기록하며 종편 종합 동시간대 1위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어요. 양동시장의 게릴라 콘서트를 끝내고, 심장수술 후 공황장애까지 겹친 아버지를 위로하는 세 자매의..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근황 기습점검 여름특집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7월24일 방송에는 여름특집 긴급점검으로 방송후 시청자들이 궁금했던 집들을 제대로 엄선해서 기습 방문을 했습니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집들을 불시에 기습 방문하여 골목식당이..

열여덟의 순간 신승호 마휘영으로 연기파 신인 탄생 예감 [내부링크]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방송 후 야비한 역할!! 등짝 스매싱을 날려주고 싶은 마휘영 역의 신인배우 신승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마휘영 역을 맡고 있는 신승호 나이 키 프로필을 알아보면,..

아내의 맛 송가인 윤명선 엄마 아리랑 라이브로 듣기 재방송 보기 [내부링크]

오늘 23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에서는 송가인과 윤명선 작곡가의 제주도 만남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가인님은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비바람이 몰아치는 궂은 날씨에도 급하게 제주도를 찾았다는데요...

마라탕 위생 실태 충격 식약처가 공개한 적발 업체 37곳은 어디? [내부링크]

마라탕 위생 실태 충격 식약처가 공개한 적발 업체 37곳은 어디인가? 마(麻)는 저리다, 라(辣)는 맵다는 의미로 얼얼하고 매운 음식이라는 의미의 마라탕은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별로 없었지만 2010년대 들어서면..

강식당3 강돼파 로제파스타 레시피 만드는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강식당3 강돼파 로제 파스타 레시피 만드는 방법 재방송 다시 보기 19일 방송된 강식당3에서는 지난주 강호동이 강불파에 이어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어요. 강식당3 강불파 레시피 강호동 불고기 파스타 만드는 방..

뽕 따러 가세 첫방송 당돌한 여자 사연 보기 다시보기 [내부링크]

뽕 따러 가세 첫방송 당돌한 여자 사연 보기 다시보기 끊임없는 팬들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보답하고자, 국민 트롯 요정 송가인이 간다 뽕따러가세 첫방송이 시작 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저멀리 해외는 물론..

최고의 한방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 살벌한 인생수업 [내부링크]

최고의 한방은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출연 내일 죽어도 여한이 없는 인생살기 프로젝트를 위해 버킷리스트를 실천해가는 내용입니다. 김수미가 선택한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화요 예능에 새로은 활..

강식당3 강불파 레시피 강호동 불고기 파스타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강식당3 강불파 레시피 강호동 불고기 파스타 만드는 방법 지난 12일 금요일 저녁에 방송된 강식당에서는 강식당 규현의 합류와 함께 메뉴부터 강식당의 리모델링을 통해 강식당2에서 강식당3로 시즌의 변화를 주..

마리텔 시즌2 김수미 납량특집 더 강력한 욕담 아이 트레킹 [내부링크]

마리텔 시즌2 김수미 납량특집 다 강력한 욕담 아이 트레킹 화려한 욕담과 직설적인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수미 장동민이 납량특집으로 돌아왔어요. 김수미는 마이리틀텔레비젼 최초로 시도되는 납량특집에서..

전참시 이영자 육전 레시피 자세히 올려요. 7월 6일 방송 [내부링크]

전참시 이영자 육전 레시피 자세히 올려요. 7월 6일 방송 지난 7월 6일 토요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연예인과 매니저가 함께 떠나는 MT 2부가 방송되었어요. 매니저들이 신청한 요리를 추첨식으로 뽑..

미스트롯 콘서트 백령도 창원 팬카페 회원들의 현장 응원 이야기 [내부링크]

미스트롯 콘서트 백령도 창원 팬카페 회원들의 현장 응원 이야기 미스트롯 참가자들이 지난 4일 백령도 종합 운동장에서 평화 무료 콘서트를 열었어요. 이날 무료 콘서트에는 7천여 명의 주민들이 운집해 뜨거운..

정순주 아나운서 몸매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정순주 아나운서 몸매 나이 프로필 2012년 XTM 데뷔를 한 정순주 아나운서는 베이스볼 워너B의 전신격 프로그램인 Wanna B에 투입된 아나운서 5인방 중 한 명이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흑역사가 되어버린 프로그램..

강식당3 규현의 강식당 피자 만드는 법 자세히 올려요 [내부링크]

강식당3 규현의 강식당 피자 만드는 법 자세히 올려요. 사실 집에서 피자를 만들기란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겠지요. 화덕이 문제니, 화덕 대신 오븐 등에 구워서 하거나, 사 먹는 게 제일 좋지만요.... 지난 5일..

썸바이벌 1+1 재방송 다시보기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 출연 [내부링크]

썸바이벌 1+1 재방송 다시보기 이수근 소유 피오 출연 지난 6월 2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썸바이벌 1+1-취향대로 산다"가 론칭 되었어요. 썸바이벌 1+1은 청춘남녀 싱글들이 모여 마트..

프리한 19 163회 극강 스릴 투어19 용자여 도전하라 [내부링크]

프리한 19 극강 스릴 투어 19 "용자여 도전하라 " 7월1일 월요일 방송된 "프리한 19 " 프리한 남자들이 즐기는 후리한 특급 뉴스 이번주 특종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뉴스 그러나 !! 알아두면 언젠가 쓸모 있..

구글 웹마스터 사이트 맵 쉽게 만들고 쉽게 제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웹마스터 사이트 맵 쉽게 만들고 쉽게 제출하는 방법 구글이나 네이버에 검색등록을 위해서는 구글 웹마스터와 네이버 웹마스터에 사이트 등록과 rss 등록 그리고, 사이트 맵 제출까지 이루어져야 정상적으로..

미스트롯 안양 콘서트 송가인 퇴원 후 참석한 대구 공연 이야기 [내부링크]

미스트롯 안양 콘서트 송가인 퇴원 후 참석한 대구 공연 이야기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 송가인 교통사고 입원중 참석 스토리 얼마전 교통사고로 성울 병원에 입원을 하였던 가인님이 28일 퇴원을 하였어요. 아직..

강식당2 규현 합류 강식당3 조정뱅이표 웃음 예고 [내부링크]

강식당2 규현 합류 강식당3 조정뱅이표 웃음 예고 금요 예능 강자 강식당2 이번 주 28일 방송에서 강호동과 이수근이 규현에 대해 얘기하는 장면이 나왔어요. 규현이 소집해제 후 나온 기사를 보고 "아침에 10시..

강식당2 비빔국수 레시피 양념장 만드는 법 자세히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강식당2 비빔국수 레시피 양념장 만드는 방법 자세히 알려드려요. 6월 28일 방송된 강식당2에서는 백종원이 강호동에게 비빔국수 양념장 레시피를 알려주었어요. 비빔국수를 맛본 멤버들과 손닙들이 엄지를 치켜..

악플의 밤 송가인 한여름밤의 꿀, 박성연 솔로, 송홍 악플대첩 다시보기 [내부링크]

악플의 밤 송가인 한여름밤의 꿀, 박성연 솔로,송홍 악플대첩 다시보기 오늘 밤 8시 JTBC2 '악플의 밤' 2회 방송에는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박성연이 출연하여 색다른 악플 낭송으로 이목을 집중 시킬 예정입다...

라디오스타 안영미 홍현희 김호영 보나 도티 황금통령상 특집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안영미 홍현희 김호영 보니 도티 황금통령상 특집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 스타 황금통령상 특집에는 게스트 출연자들보다 먼저 새로운 MC로 발탁된 안영미에 대해 더 많은 이슈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송가인 홍자 물어보살에 뜬 트로트 여신 "안동역에서 다시듣기" [내부링크]

무엇이든 물어보살 송가인 홍자 물어보살에 뜬 트로트 여신 "안동역에서 다시듣기" 6월 24일 월요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송가인 홍자가 출연하여 재미난 입담과 흥겨운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 송가인 교통사고 입원중 참석 스토리 [내부링크]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 송가인 교통사고 입원중 참석 스토리 오늘 22일 있었던 미스트롯 천안 콘서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며칠전 가인님의 교통사로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였어요. 가인..

강식당2 백종원 돼지고기 어묵 덮밥 레시피 자세하게 올려요 [내부링크]

강식당2 백종원 돼지고기 어묵 덮밥 레시피 자세하게 올려요 21일 금요일 예능 강식당2에 백종원 대표가 등장했어요.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에서는 백종원 대표가 방문하여 메뉴를 점검하는..

송가인 뽕 따러 가세 광주 첨단지구 광주예술고등학교 양동시장 운암동 [내부링크]

송가인 뽕 따러 가세 가인님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뽕 따러 가세>가 오늘 광주광역시에서 첫 촬영을 마쳤다는 소식 전합니다. 뽕 따러 가세는 얼마전 시청자들의 사연을 접수하여 본인, 가족, 연인 , 친구 등..

복면가왕 송가인 노래 애인있어요 다시듣기 [내부링크]

복면가왕 샹들리에로 출연한 가인님은 빈틈없는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대세다운 행보를 보여 주었어요. 트로트가 아닌 짙은 감성의 발라드 가요로 듣는 이들의 귀 호강은 물론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하였어요. 복..

풀 뜯어먹는 소리3 송가인 나래주막 앞마당 디너쇼 [내부링크]

오늘 방송 예정인 풀 뜯어먹는 소리3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앞마당 디너쇼가 펼쳐집니다. 송가인 풀뜯소 다시보기 재방송 보기 풀 뜯어먹는 소리3 송가인 송가인 팬카페 미스트롯 콘서트..

복면가왕 샹들리에 송가인 노래 다시듣기 어른아이 [내부링크]

복면가왕 샹들리에가 6월 16일 2라운드에서 파프리카(남경읍)와의 경연에서 거미의 어른아이를 부르고 다음라운드로 진출하였어요. 샹들리에=송가인, 파프리카=남경읍, 동물원=오 마이걸 승희, 영계백숙=JK 김동..

복면가왕 샹들리에 송가인 파프리카 동물원 영계백숙 누구나 생각하는 그분? 스포 있슴 [내부링크]

복면가왕 샹들리에 송가인 님이라는 건 가인님 팬이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 되었습니다. 지난 15일 마리텔 생방에서 김구라가 가인님과의 인연을 얘기할 때 "복면가왕에서 봤고"라는 맨트를 하자마자 가인님이..

보좌관 신민아 현실 정치인 강선영 성공적인 변신이 기대되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신민아가 기존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인 정치인 안선영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신민아는 그동안 모델 출신다운 감각적인 패션 센스와 늘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 그리고 그와는 상반되는 귀여운 외모로 꾸..

강식당 냉국수 신메뉴 니가 가락 냉국수 비빔국수 짜무라이스 금요일 예능 최강 [내부링크]

강식당2가 지난주 영업 2일차 되는날 피오의 김치밥이 대히트를 치면서 손님들에게 호평을 받았어요. 강식당 김치밥 레시피 자세하게 알아보기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신메뉴 피오 알바에서 셰프 등극 인기폭발 강..

원진아 노출 몸매 나이 프로필 선한 미소의 여배우 롱 리브 더 킹, 돈 [내부링크]

강윤성 감독 김래원 원진아 주연의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몰고 있는데요. 아마도 680만 명을 동원한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이라는 점 때문인 거 같아요. 인기 웹툰을 원작으..

김태호PD 유재석 놀면 뭐하니 릴레이 카메라 베일을 벗은 새로운 컨텐츠 [내부링크]

오랫동안 휴식시간을 가졌던 무한도전 김태호PD가 드디어 유재석과 만났어요. 김태호 PD는 오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컨셉의 콘텐츠를 공개했어요. 공개된 영상에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이들의 눈길을..

강지영 아나운서 청바지 몸매 안경여신 인스타 프로필 보기 [내부링크]

강지영 아나운서의 청바지 몸매 안경 여신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뛰어난 실력과 미모 때문에 jtbc 아나운서 3 대장의 한 명이라 불리고 있어요. 강지영 아나운서의 자세한 프로필..

아내의 맛 송가인 자취집 최초 공개 부동산에 떳다 [내부링크]

아내의 맛 송가인 특별판 '엄마의 맛'에 송가인 2편이 오늘 6월 11일 방송 예정이에요. 지난주에 방송된 아내의 맛 송가인 편은 많은 이슈로 인해 정보가 넘쳐서 아내의 맛에 대한 리뷰는 따로 올리지 않았어요...

송가인 노래 나를 외치다- 마야 V 라이브 코인 노래방 [내부링크]

미스트롯 5인방이 V 라이브에서 미스트롯 채널 오픈하여 팬들의 신청곡을 받아 라이브로 노래를 들려주고 있어요. 정확한 방송 시간은 미리 나와 있지는 않지만 V 라이브 앱을 다운로드하여 팔로우 신청을 해두..

기생충 다혜역 정지소 이선균과 부녀 캐미 특별한 이유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개봉 10일 만에 70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어요. 오늘은 영화 기생충에서 대저택의 소유주이자 글로벌 IT기업의 CEO 박사장의 딸 다혜역을 맡은..

강식당 김치밥 레시피 자세하게 알아보기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신메뉴 피오 알바에서 셰프 등극 인기폭발 [내부링크]

강식당 2가 첫날 영업인 지난주 방송에서 많은 손님들로 인해 예기치 않게 저녁까지 영업을 하게 되었었지요. 2019/05/04 - [TV.연예] - 강식당 2 경주 화랑교육원 자세한 위치 정보 인스타그램 2019/05/31 - [TV..

섹션TV 연예통신 미스트롯 12인, 송가인이 간다 미스트롯 특별판<뽕 따러 가세> [내부링크]

TV 조선에서 미스트롯 특별판으로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이 간다 <뽕 따러 가세>'를 편성하여 시청자분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모집하고 있어요. 아직 TV조선에서는 사연 모집에 대해 올라온 것은 안 보이는데..

송가인 칠갑산 미스트롯 콘서트 아내의맛 노래방 세가지 버전으로 듣기 [내부링크]

지난 4일 방송된 아내의 맛 특별판 '엄마의 맛'에서 송가인님이 출연하여 가인님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 되었어요. 그중에 가장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던 부분은 아마도 중앙대 동기들과의 회식자리였을거 같아..

신혜선 성형전 몸매 프로필 단 하나의 사랑 관전 포인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단 하나의 사랑으로 안방극장에 오랜만에 복귀한 신혜선 성형전과 몸매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월 22일 닥터 프리즈너 후속으로 방영을 시작한 단 하나의 사랑이 시청자들의 관심으로 높은 시청..

송가인 진달래꽃 티얼스 가인님의 락 스피릿 고막 정화 좐인한 가창력 듣기 [내부링크]

미스트롯 경연시 군부대 행사 미션에서 불렀던 송가인 티얼스 또 듣고 싶어서 가져 왔어요. 폭발하는 가창력과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에 고막 정화 되는 가인님의 노래에요. 다시 듣고 또들어도 여전히 좋은건 어..

비디오 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특집 2탄 이야기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의 특집 2탄이 오늘 6월 4일 오후 8시 30분 방영되어요. 2019/05/28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비디오스타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미스트롯 to..

송가인 풀뜯소 다시보기 재방송 보기 풀 뜯어먹는 소리3 송가인 예고보기 [내부링크]

오늘 6월 3일 월요일 송가인 풀뜯소 출연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2019/06/02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팬카페 미스트롯 콘서트 고양 마리텔 이야기 2019/05/26 - [가인은 사랑입니..

아스달 연대기 첫방 1화 줄거리와 복잡한 종족과 부족 이해해보기 [내부링크]

아스달 연대기가 6월 1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막대한 제작비의 행방과 스테프 혹사 논란에 이어 방송 전에는 왕좌의 게임 표절 논란까지 있었던 탓인지 첫방을 시청한 분들의 반응이 극명하게 갈리고 있네요. 이..

송가인 팬카페 미스트롯 콘서트 고양 마리텔 이야기 [내부링크]

2019/05/24 - [가인은 사랑입니다.] - 마리텔 송가인 김구라 구라이브 등장 대세 입증 팬카페 화력 증명 2019/05/21 - [가인은 사랑입니다.] - 송가인 화류춘몽(花柳春夢)노래 듣기 영화 해어화(解語花)M/V, 송가..

아스달 연대기 김옥빈 매혹적인 욕망의 정치가 태알하의 치명적 매력 [내부링크]

'역사의 기록에 남지 않은 존재하지 않던 세상의 인물들에 관한 대본을 읽고 몇 날을 설레었다' 아스달 연대기의 김옥빈이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의 소감입니다. 6월 1일 첫방을 시작하는 tvN ‘아스달 연대..

아스달 연대기 등장인물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송중기 장동건 두 배우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스달 연대기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아스달 연대기 등장인물 중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의 인물관계도를 중심으로 포스팅하..

강식당2 메뉴 강볶이 규현 방송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강식당 2가 오늘 5월 31일 첫 방송이 시작되네요. 지난해 방송된 강식당 시즌1은 시청률 8.3%라는 경이적인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어요. 강식당 2는 방송되기..

봄밤 재방송 시청률은? 한지민 정해인 달달한 만남 줄거리 몇부작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오늘은 한지민 정해인의 달달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봄밤>재방송 시간과 시청률 줄거리등 알아봐요. 얼마 전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봄밤>은 방영 전부터 한지민과 정해인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운명의 남자는 이동건 김명수는 큐피드 [내부링크]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아름다운 영상과 동화 같은 스토리,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지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매 방송마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하고 있어요. 29일 방송..

라디오 스타 송가인 함소원 자이언트 핑크 셔누 뜨거운 녀석들 특집 이야기 [내부링크]

송가인 님의 비디오스타 출연에 이어 오늘 5월 29일 수요일은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이에요. 어제 방송된 '비디오스타'의 미스트롯 특집 방송도 최고 시청률 2.269%로 엄청난 화제를 불러왔어요. 비디오스타의 평..

비디오스타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미스트롯 top5 출연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송가인 님의 예능 출연 소식이에요. 전국적으로 미스트롯, 송가인 님 열풍이 불면서 가인님과 미스트롯 출연자분들이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지시는 거 같네요. 건강 해치지..

미스트롯 인천 콘서트 송가인 팬카페 준비한 밥차와 엔딩곡 황홀한 고백 [내부링크]

송가인은 이제 '중년의 강다니엘' 세대와 지역을 넘어 만인돌(만인의 아이돌) 등으로 불리며 가인 앓이, 송가인 신드롬으로 진화하고 있어요. 어제 25일 미스트롯 인천 콘서트 공연에서 송가인 팬카페에서 보내..

그녀의 사생활 원작 김재욱의 반전 과거사와 후속 드라마 임수정 장기용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야기 [내부링크]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흥미로운 소재, 참신한 연출 등으로 연일 화재가 되고 있어요. '그녀의 사생활은 완벽한 큐레이터이자 아이돌 덕후 성덕미와 까칠한 상사 라이언과의 덕질 로맨스 작품이지요...

마리텔 송가인 김구라 구라이브 등장 대세 입증 팬카페 화력 증명 [내부링크]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마리텔 송가인 님의 방송이 오늘 5월 24일 오후 9시 50분입니다. 며칠 전 5월 18일 토요일에 마리텔2 김구라의 구라이브에서 송가인 님이 출연한 생방송을 했었지요. 송가인 마리텔..

아스달 연대기 원작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파헤치기 [내부링크]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등의 역대급 캐스팅과 장동건 송중기의 숙명적 라이벌 연기 대결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는 tvN 새 토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오는 6월 1일 첫방을..

현지에서 먹힐까 3 재방송도 보게하는 에릭 핫도그 치즈도그 스모가스버그의 대란 예고 [내부링크]

오늘 5월 23일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 편' 방송에는 현지 푸드트럭 역대 최다의 경쟁률로 장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LA 최고의 놀이공원인 '식스 플래그'에서 다섯 번째 장사를 시..

단 하나의 사랑 등장 인물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김인권 출연 새 수목 드라마 [내부링크]

KBS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많은 인기 속에 종영을 하면서 닥터 프리즈너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단 하나의 사랑' 이 방영 전부터 관심이 뜨겁네요. 오늘은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과 줄거리에 대해 알아볼..

대한외국인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 출연 본방 재방 무료보기 [내부링크]

드디어 오늘 22일 송가인님을 TV 예능에서 볼수 있어서 무척 기쁘네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미스트롯 5인방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이 출연합니다. TV조선의 미스트롯 5인방은 예능 프로그램..

소지섭의 연인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몸매 프로필 17세 연하의 롤 여신 [내부링크]

소지섭과의 열애를 인정한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해 며칠째 관심이 뜨겁네요. 오늘은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몸매 프로필을 살펴볼게요. 오늘 5월 21일 방송에는 조은정 아나운서가 리포터로 활동을 하던 SBS '본격..

박신영 아나운서 몸매 미모 상큼한 미소의 화보 [내부링크]

오늘은 빼어난 미모만큼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 박신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볼까요. 외국인 선수와도 영어로 인터뷰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 실력이 뛰어난 박신영 아나운서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29세가..

송가인 화류춘몽(花柳春夢)노래 듣기 영화 해어화(解語花)M/V, 송가인 팬카페 소개해요. [내부링크]

송가인 노래 중 화류춘몽(花柳春夢) 원곡은 1940년 작품으로 김해송 작곡, 조명암 작사, 이화자 노래의 곡입니다. 1930년대 기생이나 화류계를 소재로 한 노래로 비천한 신분이나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대해 한탄..

송가인 무명배우 찍어 음원차트 멜론 소리바다 그리고 움짤 대방출 [내부링크]

송가인 찍어 음원이 나오자마자(5월 17일 음원 발표) 음원차트 멜론에 최신 추천 음원으로 올라왔습니다. 신곡 찍어 음원을 기다리던 송가인 님의 팬으로서 너무나 기쁜 마음에 장르별 트로트 차트에 최상위에 랭..

강남 스캔들 후속 수상한 장모 인물 관계도 첫회 신다은 박진우 운명적 만남 장모의 수상한 방해 공작 [내부링크]

강남 스캔들 후속으로 방영된 수상한 장모의 첫회가 오늘 20일 방영되었어요. 수상한 장모는 김혜선의 악역과 안연홍의 드라마 복귀로 방영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일일 아침 드라마예요. 수상한 장모는 흠..

대한 외국인 미스트롯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 5인방 본방 소식 [내부링크]

미스트롯 5인방 송가인 홍자 정다경 김나희 박성연이 드디어 타 예능 최초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 '대한 외국인' 출연 소식이에요. 미스트롯 종방 후 전국 콘서트까지 연일 매진 기록일 정도로 전국적인 인기..

김아중 비밀기획단 메인 MC로 예능 복귀 [내부링크]

김아중은 워낙 예능 출연을 하지 않아 안방에서 자주 보지 못해 못내 아쉬 웠던 배우인데요. 이번에 다음달 편성 예정인 JTBC의 새로운 예능 비밀 기획단의 메인 MC를 맏아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김아중은 지난..

송가인 마리텔2 생방 다시보기 한많은 대동강, 씨스타 shake it 듣기 [내부링크]

5월 18일 토요일 마리텔2 생방에 송가인님이 출연하여 2시간여 동안 흥겨운 시간을 가졌어요. 이번 마리텔2에서 김구라의 '구라이브'는 조영구, 장영란과 함께 노래교실 컨셉으로 꾸며졌어요, 송가인님은 1부가..

송가인 마리텔 기부 후원 하는 방법-모바일 [내부링크]

송가인 팬카페 활동을 하면서 가인님 팬카페는 나이 지긋하신 팬분들의 열정이 대단하시다는 것을 느낍니다. 물론 저도 적은 나이는 아니지만.....ㅎ 지금 현재 5월 18일 저녁 9시인데 마리텔2에 송가인 님이 생..

음악 중심 송가인 위너 EXID 위키미키 출연 632회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시간 마리텔2 소식 [내부링크]

음악중심 송가인 출연은 5월 18일 쇼 음악중심 632회입니다. 송가인 님은 음악중심 첫 무대를 장식하면서, 음악중심 시작하자마자 순식간에 지나가버려 송가인 팬으로서 좀 이쉬움이 남았어요. 하지만, 음악중심..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깔끔하게 진행한 첫뉴스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돌급의 미모로 예쁘고 상큼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김수민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 볼까요. 김수민 아나운서는 최연소 아나운서의 타이틀로 만 21세인 한국 종합예술학교 3학년 재학 시절 SBS 아나운..

송가인 찍어 음원 공개 동시 멜론 차트 장르별 1위 석권, 송가인 팬카페 소개, 찍어가사 [내부링크]

미스트롯 우승자 특별 부상으로 송가인 님의 신곡 '찍어'가 16일 늦은 밤, 발매와 동시에 멜론 차트 급상승 순위 1위로 올라오면서 히트를 예감했어요. 송가인 찍어는 발매 예고도 없이 16일 늦게 공개되었으며,..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6월 19일 개봉 확정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웹툰 원작 [내부링크]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6월 19일 개봉 예정 소식 한 여인을 위해 불가능에 도전하는 남자가 있다. 의리와 사랑을 빼면 아무것도 없는 남자 장세출!! 사랑하는 여인 강소현을 위해, 목숨보다 소중한 친구 정춘..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만두 핫도그 치킨 짜장면 역대 최다 메뉴 최다 인파 예고 [내부링크]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 편 5화가 오늘 밤 11시 tvN에서 방송합니다. 오늘 16일 방송 예정인 현지에서 먹힐까? 에서는 복스 푸드의 새로운 메뉴인 핫도그를 에릭이 담당하여 활략을 펼칠 예정인데요. 지난 방송에..

송가인 한많은 대동강 라이브 무료 듣기 [내부링크]

송가인 한 많은 대동강 영상은 미스트롯 2회차 방송에 처음 등장하여 '한 많은 대동강'을 불러 패널과 시청자의 귀와 마음까지 한번에 사로 잡은 귀 호강 부대 입니다.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 본명 조은심, 송..

소유 오반 비가 오잖아 감성 콜라보 음원 미리듣기 [내부링크]

소유와 오반의 감성 콜라보 '비가 오잖아'가 오늘 16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두고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소유와 오반 자세한 내용 보러가기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로맨틱로맨틱팩토리와 스타쉽 엔..

절대그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여진구 방민아 홍종연 원작 알아보기 [내부링크]

15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절대그이'는 일본에서도 이미 드라마로 제작되어 방영이 되고 , 대만에서는 구혜선 주연으로 '절대 달영'이라는 제목으로 리메이크 제작되어 방영이 된 작품입니다. SBS 세..

송가인 마리텔2 생방송 김구라의 구라이브 출연 확정 [내부링크]

오늘 공개된 마리텔 생방송 시간표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송가인 마리텔 출연 소식이 전해졌어요. 송가인 팬클럽과 팬카페에서도 송가인 마리텔 출연 확정으로 엄청난 화재가 되고 있어요. 송가인님은 5월 18..

더쇼 송가인 무명배우 가사 노래 듣기 [내부링크]

오늘(5월 14일)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님이 SBS MTV 더쇼에 출연하여 무명배우를 열창하였어요. 출연전 송가인님은 SNS를 통해 음악방송은 처음이라 너무 설레인다면서, '무명배우' 무대 열심히 준비했으니 꼭..

김하윤 기상캐스터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사진 보기 [내부링크]

미스코리아급의 늘씬한 외모로 날씨 소식을 전해주는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에요. 이제 여러 방송 채널에서 기상캐스터분들이 모두 예쁜 외모에 늘씬한 몸매의 소유가자 무척 많아요. 특히..

송가인 더쇼 출연소식 미스트롯 넘어 본격 음악 방송 출연 [내부링크]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님이 드디어 본격적으로 음악 방송에 출연을 하네요. 바로 오늘(14일)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을 해서 트로트의 매력을 알려요. SBS MTV 더쇼는 역대 MC만 보더라도 거의 아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양희은 49년차 꿀보이스로 듣는 엄마가 딸에게 노래 가사 [내부링크]

오늘 5월 13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양희은님이 게스트로 나와 꿀보이스를 들려줬어요. 힌트를 얻기위한 양희은님의 개인기...양희은님의 꿀보이스로 무반주로 부른 엄마가 딸에게...... 가슴이 울컥...눈물이..

미스트롯 효콘서트 전국 투어 광주 추가 공연 확정 소식 [내부링크]

미스트롯 효 콘서트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콘서트가 추가 공연이 확정이 되었어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의 인기와 관심이 전국적으로 폭발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효 콘서트는 4, 5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

박하명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학력 인스타 화보 [내부링크]

2018년 8월 최아리,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같은 입사 동기인 박하명 기상캐스터는 MBC 아침뉴스 기상캐스터이에요. 박하명 기상캐스터 인스타 미인으로 미모와 실력을 갖춘 기상캐스터로 인기가 급부상중인 기상..

최유정 다이어트 한달에 9kg 감량 격조식당 1회 출연 [내부링크]

sbs 식재료 중심 격조식당은 연예계의 소문난 미식가인 신동엽과 이유식 요리서적을 출간한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과 먹방 요정 김준현이 "격조식당"을 열어 초대 손님을 맞이한다. 격조식당은 전국 각지의 명인..

남궁민 진아름 키 나이 프로필 러브스토리 관심집중 [내부링크]

남궁민 진아름 키 나이 프로필 그리고 러브스토리 해피투게더 9일 방송에서 모두가 궁금해 하던 남궁민의 수상소감의 그녀,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이 출연하여서 남궁민 진아름 러브스토리 선공개 영상이 많은..

오늘의 무료 운세보기 띠별 무료 운세 사주 사이트 [내부링크]

2019년도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벚꽃이 지기 시작하는 5월 중순이 되어 버렸네요. 하루를 시작하기전 잠시나마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등을 무료로 간단히 보수 있는 사이트 소개해요. 간단히 생년월일 입..

미스트롯 송가인 스토리 총정리 그 전설의 시작 [내부링크]

송가인은 100인 예선전에서 1위 진으로 본선에 진출하게 되지요. 기쁘고 놀라우면서도 어쩌면 이 자리는 내 자리가 아니라는 생각을 했는거 같아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한테 왕관은 안 어울린다고 생각..

기안84 장애인 희화화 논란 공개 사과 그리나...그 후 [내부링크]

기안84가 장애인 희화화 한다며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가 공개 사과를 요구 했었지요.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는 지난 7일 공개된 복학왕 248화 ‘세미나1’에 나오는 장면 중에서 “주시은이라..

김지은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화보 [내부링크]

예쁜 미소와 함께 아름다운 몸매라인으로 시청자들에게 매일 날씨 소식을 전해주는 연합뉴스tv의 김지은 기상캐스터 프로필 정보와 인스타그램 입니다. 아직 김지은 기상캐스터에대한 많은 정보가 나와 있지는..

최아리 기상캐스터 몸매 키 인스타그램 여신 화보 사진들 [내부링크]

최아리 기상캐스터는 매일 아침 시청자에게 그날의 소중한 날씨 정보를 알려주고, 눈길도 사로 잡는 꽃미모의 기상캐스터입니다. 최아리 기상캐스터가 인터네넷에 난리난 사건은 2018년 겨울 첫눈 소식을 전하면..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5월 6일 첫 방송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원작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데 매주 월화 10시 총 3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초면..

더 보이즈 컴백 블룸블룸 청량돌이란 바로 이런거다. [내부링크]

지난 4월 29일 그룹 더보이즈가 블룸 블룸으로 컴백하면서 여름의 서막을 열었는데요. 청량한 음색과 상큼한 안무로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기도 하더라구요. 음원 발표 전날 열린 광주슈퍼콘서트에서 선공개를..

호구의 연애 지안 주우재에게 데이트 신청 받아 [내부링크]

자난 5일 방송한 MBC예능 "오구의 연애"에서 새멤버로 주우재가 출연했어요. 연애 안한지 3년이 되었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는데요. 주우재는 아침 식사 자리에서 회원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첫만남에 여성 회..

박효신 콘서트 2차 티켓 오픈 LOVERS 2019캠페인 [내부링크]

박효신 콘서트가 2일 오후 8시에 2차 티켓오픈을 했다고 해요. 팬심이 두텁고, 엄청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여심을 사로잡은 가수인 만큼 티켓 오픈 시 10분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기적이..!! 이번..

미스트롯 송가인 신곡 찍어 직캠 감상하기 송가인 팬카페 소개 [내부링크]

미스트롯 송가인 신곡 "찍어"와 송가인 팬카페 소개할께요. 송가인님의 팬이신 분이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린 '미스트롯-효 콘서트'에서 송가인님이 신곡 찍어를 열창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에요. 곡에..

어비스 인물관계도 박보영 안효섭 김사랑 이시언 [내부링크]

TVN에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후속으로 매주 월화드라마 어비스의 첫방이 후 어비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요. 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이라는 어비스를 통해 완전 다른 모습으로 부활한 두 남녀..

나 혼자 산다 황민현 데이트 역대급 깔끔남 매력 뿜뿜 [내부링크]

워너원 출신 뉴이스트 황민현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다. 연예인이 실제로 살고 있는 집에서 어떻게 생활하는지 낱낱이 살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아이돌이 나온다는 게 조금 생소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여심..

낸시랭 전 남편 A급 지명수배? 서초구 노래방 검거까지 [내부링크]

낸시랭 전 남편이 노래방에서 결국 검거됐다는 소식들로 연예 쪽 핫이슈로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자신은 수사를 받을 이유가 없다고 하더니 결국 A급 지명수배의 검거까지.. 참 사람일은 알 수가 없는 것..

한효주 정은채 김고은 버닝썬 화장품 루머로 인한 또 다른 희생자 [내부링크]

고준희 악플러 고소 근거없는 루머에 칼 빼들었다. 고준희 악플러 고소, 강력한 대응으로 지난 4일 고준희의 법률대리인 변호사를 통해 악성 댓글을 작성한 누리꾼 12명을 고소했다. 버닝썬 사태의 승리 탄체 카카..

띠별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생년월일 무료 운세 보기 [내부링크]

생년월일 입력으로 간단히 오늘의 띠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사주 풀이는 생년월일,이름만 입력하여 볼수가 있습니다. 무료 이벤트는 1주일 동안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오늘의 띠별 운세를..

윈도우 10 업데이트 후 느려짐 현상 간단하게 복구하기 [내부링크]

어느 날 느닷없이 사용 중이던 노트북의 윈도 10이 자동으로 업데이터가 된다고 메시지가 떴어요. 취소를 할 수도 없고 보류도 1시간 단위로 되어서 결국엔 자동 업데이터가 되고 말았습니다.. 자동 업데이터 후..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서울 콘서트 이틀 연속 매진 [내부링크]

1대 미스트롯 우승자로 송가인이 차지하면서 송가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은 1등 상금으로 3천만 원과 조영수가 직접 제작한 트로트곡, 100억을 위한 행사 100회도 보장받았어..

백상예술대상 수상 소감, 가슴 뭉클하게 만든 순간들 [내부링크]

벌써 2019 백상예술대상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시간이 참 빠르다는 걸 체감하게 된다. 어느덧 제 55회까지 달려왔다는데, 가만히 보고 있으면 내가 지금까지 봤던 장면이나 대사들이 스쳐 지나가면서 먹먹함을 가..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누락 확인하고 해결.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SS 등록하기 [내부링크]

예전 2018년 과는 다르게 네이버에서 블로그 유입이 거의 제로에 가깝네요. 얼마전 네이버의 정책 변경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검색 노출이 엄청 떨어졌다고 하던데 그냥 그래서 그러가 보다 했었어요. 블로..

이혜성 아나운서 나이 학력 서울대 얼짱 다운 미모와 몸매 [내부링크]

KBS2TV 연예가 중개의 뽀시래기 안방마님 이혜성 아나운서가 얼마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상큼한 미소가 매력적이고 생기 넘치는 목소리로 차근차근 생각을 전달하는 재주가 있다. 헐리우드..

이훈 사업실패 현재 회생절차중? tv는 사랑을 싣고 출연 [내부링크]

1973년 생 탤런트, 및 영화배우이며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자주 볼 수 있던 이훈 님이 3일 방송 된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여 색다른 모습을 보여줘 연예 쪽 핫이슈가 되고 있네요. 벌써 데뷔가 26년 차로 중년..

방탄 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쇼셜 아티스트상 3년 연속 수상, 빌보드에서 생긴 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 상 3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연예 쪽 핫이슈!! 같은 나라의 국민으로서 참 기쁘고 뿌듯한 소식이에요, 우리나라 현지시간으로 1일 방영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

강식당2 강호동과 나PD 케미가 기대되는 예능 신서유기 외전 [내부링크]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2로 돌아온 강호동과 그 외 멤버들이 연예 쪽 핫이슈가 되고 있어요.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이라며 현재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사고 있는데요. 마진 없이 장사한다는 강식당 2,..

뉴이스트 bet bet 신곡 첫 컴백 무대 빌보드 주목 [내부링크]

남자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가 5월 2일 엠넷사의 엠 카운트다운 뮤직 프로그램에서 신곡 'BET BET'의 첫 컴백 무대를 진행하였어요. 뉴이스트가 지난달 4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 '를 발매하고 5월 2..

강식당 2 경주 화랑교육원 자세한 위치 정보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5월 3일 TVN "강식당 2"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이 오픈되면서 각종 포털에서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촬영지가 어디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엄청나게 쏫아지고 있다. 모두들 알고 있듯..

이세라 결혼 KBS 기상캐스터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KBS 기상캐스터 이세라는 4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드디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가정을 이루게 됐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올렸다. 이세라는 예비 신랑에 대해 "부족한 저에게 아낌 없는 지지와 사..

강다니엘 매력 분석 평점 랭킹 57주 연속 최다 득점 [내부링크]

4월 3주 차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에서 124,310명으로 강다니엘이 최다 득표를 받았다. 이번까지 강다니엘은 57주 연속 최다 득표 기록을 세웠다. 그리고, 아이돌 차트 회원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강다니엘의..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즈러너 데스큐어에 대해 리뷰할려고 합니다. 저번에 메이즈러너 개봉전에 그전 시리즈에 대하여 간략하게 설명했는데요. 오늘은 메이즈러너 리뷰를 할 려고 합니다 2018년 1월17일에 개봉..

롤 새로운 시즌 시작! [내부링크]

이제 리그오브레전드 시즌 8이 시작됩니다. 그전에는 프리시즌이였는데요 어제 부터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제 모두들 프리시즌때 올린 MMR로 배치를 보시면 될 거 같내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됬는데 시즌7..

애드센스 이거 알고 하자(주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것은 애드센스에 대해서 말할려고 합니다 저번에 애드센스가 광고로 수입을 버는 것이라고 알려드렸은데 요번엔 주의점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만약 이런것을 안지키면 정지를 당하게..

메이즈러너[데스큐어] [내부링크]

메이즈러너:데스큐어 메이즈러너 시리즈 마지막입니다. 우선 1편으로 메이즈러너가 있고 2편으로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 입니다. 그리고 이제 곧 나올 예정인 데스큐어가 있는데요 1편은 미로 2편은 스코치..

[롤] 단축키 알고 쉽게 하자 [내부링크]

롤 단축키를 많이 알아서 좀더 편안한 게임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F1/F2/F3/F4/F5인데요 F1은 저를 볼 수 있고요 F2/F3/F4/F5는 미니맵 위에 있는 아군 순서대로 볼 수 있습니다 구지 마우스로 와다 갔다 안..

2018년 사하라 사막에 눈이 내렸다 [내부링크]

2018년에 세계에서 더운곳 중에 하나인 사하라 사막에 눈이 내렸습니다. 약 40cm정도가 내렸다고 합니다 원래 눈이 내리는 경우는 가끔씩있다고 하는데요 사하라 사막은 낮과 밤의 온도차가 커서 가끔 밤에 눈이..

롤 시즌 8 리신 룬 [내부링크]

오늘은 롤 시즌8 리신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룬이 바뀌면서 많은챔피언들의 룬을 마추는것이 어려워 져서 리신 룬에대해 말할려고 합니다. 룬은 위에 사진 처럼 들면되는데 원래 그전 리신..

롤 신규 챔피언 조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것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챔피언인 조이 에 대하여 말하기위해 왔습니다. 우선 조이의 스킬을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조이의 주로 쓰는 스킬인 Q 통통별입니다 처음 사용했을때는 뒤로 이동을 하..

롤 시즌8 애쉬 템트리 카운터 룬 스킬트리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것은 롤 애쉬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우선 룬은 위에 사진처럼 들면되는데요. 애쉬의 패시브가 평타를 때리면 슬로우가 걸리는 건데요 그것을 이용하여 계속해서 평타를 때릴수 있게 하여 추가 대..

구글 애드센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것은 게임이 아닌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설명하려고 합니다. 우선 구글 애드센스란 광고를 이용하여 블로그에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안하면 손해인데요 하지만 수익을 얻는것이므로 매우 힘듭니다 또..

롤MMR [내부링크]

롤에 대해 많은것이 궁금하겟지만 오늘 설명할것은 롤 MMR에 대해설명하려고 합니다. 롤 MMR에 따라 랭크게임에 영향을 주어 티어가 나오는데요 랭크게임을 많이 이긴다면 MMR이 많이 높아져서 높은 등급의 티어를..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내부링크]

요번에 소개할게임은 황야행동이라는 중국에서 만들어진 배틀그라운드를 소개할려고 하는데요. 저번에 소개했던 게임들 보다는 훨씬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에서 만들었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리그오브레전드(롤)프리시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요번에는 프리시즌에 대해말하고 프리시즌과 동시에 바뀐롤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프리시즌이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기전에 있는 시즌으로 프리, 자유로운 시즌이라고 보..

롤 시즌8과 동시에 룬과 특성 결합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것은요 챔피언이 아닌 새로워진 룬과 특성에 대하여 설명하고 새로운 시즌에 대하여 말할려고 하는데요. 11월 7일부터 프리시즌 입니다. 프리시즌이란 랭크게임을 자유롭게 돌수 있는 때입니다. 프리..

모바일레전드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해볼 게임은 모바일 레전드 인데요모바일레전드는 AOS게임입니다. 또한 모바일레전드는 컴퓨터로 따진다면 리그오브레전드, 롤과 비슷한게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역시 5대5게임도 있고 랭크 게임과 칼바..

롤 나서스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리그오브 레전드 나서스에대한 사용 후기를 말할려고 합니다. 나서스는 다른계정으로 사용하는데요. 거의 처음으로 나서스를 써 봤습니다. 쓰면서 나서스가 엄청난 사기챔피언이라는것을 알았습니다. 나서..

리그오브레전드 ,롤 잭스 경험담. [내부링크]

오늘은 잭스 경험담에 대해 말할려고 합니다. 잭스 하면 처음으로 팬타킬을 했던 기억이 가장 남습니다. 처음으로 롤을 하고 팬타킬을 잭스로 갔기 때문이죠 잭스를 쓰면서 느낀건 잭스가 사기구나 라는것을 알았..

롤 시즌7 이렐리아 경험담 [내부링크]

오늘은 이렐리아 경험담에 대하여 말할려고 합니다. 저가 이렐리아가 7렙이고 주챔인데요 이렐리아를 많이 쓰면서 이렐리아는 쉬우면서 사기챔피언이라는것을 알앗습니다. 이렐리아가 Q로 미니언을 잡으면 Q쿨타임..

리그오브 레전드-잭스정글 [내부링크]

저가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요 잭스인데요 저가 처음에 썻던 챔피언중 하나가 바로 잭스입니다. 잭스 정글로 첫 팬타를 갔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우선 잭스의 스킬은 패시브:공격 속도가 올라갑니다 Q:도약을 하..

모바일 배틀 그라운드와 비슷한 게임들 리뷰 [내부링크]

요번에 소개할 게임은 모바일에서 배틀 그라운드 와 비슷한 게임들 입니다. 첫번째는 그랜드 배틀 로얄(grand battle royale)입니다 설치방법:play store에 치시면 나옵니다 이게임은 픽셀건과 비슷한 그래픽의..

리오브레전드-티모 [내부링크]

전에는 이렐리아에 대하여 설명하였지만 요번에는 티모에 관하여 설명하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이 티모인데 티모는 요들이라서 매우 작습니다. 그래서 많이 귀엽습니다 *주의 사항 귀엽다고 약하게 보면 안되는..

오버워치 메이 [내부링크]

오버워치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하고있는 게임이다. 블리자드가 만들었고 그중 메이에 대하여 소개하려고 한다. 위에 사진이 메이이다. 메이 소개 메이의 날씨 전환 장치는 적을 느리게 하고 특정 지역을 보호한..

모바일 짝퉁 중국산 오버워치 [내부링크]

요즘 잘나가고 있는 게임인 오버워치!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 오버워치를 폰으로??? 가능할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오늘은 그 모바일형 오버워치를 평가하려고 합니다. 모바일..

리그오브 레전드 이렐리아 [내부링크]

나는 이렐 7렙이다. 내 롤 닉네임은 SILASLEVI이다. 내 전적은 살짝 더럽다. *재미로 봐주세요^^ 일단 이렐리아 스킬 Q:칼날쇄도:대상에게 돌진하여 물리피해를 입힌다.마나소모량:50/55/60/65/70/75 쿨타임:14/1..

브론즈5의 설명서 [내부링크]

나는 자유랭 브론즈 5이다. 브론즈 5에서 나가는 설명서는 간단하다. 우선 용어를 알아두자 *브론즈 용어 1.이니시:한타를 여는것이다. 2.백도어:한타나 적과 우리팀에 대립할때 몰래 적팀 포탑을 깨는것. 3.카이..

리그오브 레전드-나서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리그오브 레전드챔피언은 나서스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는 챔피언중 하나인데요. 나서스는 스택만 잘 싸아도 후반에 캐리를 할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며칠전에 롤을 하면서 나서스를 봤는데 초반..

롤 시즌7 정글 리신 공략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챔피언은 리신이다. 리신은 리신충 리신충 이라고 할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쓰고 못쓰는 사람도 매우 많다. 그래서 오늘은 그 리신에 대하여 공략을 설명하려고 한다. 리신으로는 대부분 정글을 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