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doc의 등록된 링크

 golf-do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남성 아이언 순위 TOP 5, 남성 아이언 세트 순위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닥입니다! 어제에 골프클럽 브랜드 순위 및 가격에 이어, 오늘은 남성 아이언 순위 TOP5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게시글의 내용 요약본은 아래 그림을 보시면 됩니다. 가격에 대한 정보는 조..

골프클럽 브랜드 순위, 골프클럽 가격 - 국민 드라이버, 국민 아이언 브랜드 및 가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닥입니다! 이제 레슨을 어느 정도 받으신 분들은 슬슬 필드를 나가기 위해 골프채(골프클럽)를 알아보실 겁니다. 혹은 중고로 쓰다가 이제 골프채를 바꿔보고자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이번 글..

골프레슨 실내골프레슨, 실외골프레슨 - 골프 입문자는 어디에서 레슨을 처음 시작해야 좋을까? [내부링크]

골프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으면, 처음에는 무!조!건! 레슨을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물론 영상이나 지인을 통해 배우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무!조!건! 레슨을 받으시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그 이유는 골프는..

남성 드라이버 순위 TOP 5, 골프 드라이버 브랜드 및 순위 TOP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닥입니다. 아이언 TOP 5에 이어 이번에는 남성 드라이버 TOP5를 알아보려 합니다. 관심도와 판매량을 참고하였으나, 제 주관적인 생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 게시글의 요약본은 아래 그림을 보..

골린이, 골프 입문자 골프 장갑 / 합피골프장갑, 양피골프장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닥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골프장갑 종류에 대해 알아보고 나한테 맞는 골프장갑 찾는 방법에 대한 글을 써보려 해요. 골프장갑은 제가 기존 게시글에서도 얘기한 바와 같이, 제일 먼저 구매해야..

금연 초기 참는 법/금연 성공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닥입니다. 저는 늦게 담배를 배웠고, 골프를 치면서 신나게 담배를 피웠는데요. 어느 순간 갑자기 금연에 대한 욕구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금연을 시작했는데요, 아직 초기단계라 성공 여..

골프입문 비용, 골프 예산 - 처음 골프를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내부링크]

골프를 처음 시작해볼까 고민하는 사람들이 최근 주변에도 엄청나게 많이 늘어났습니다. 나도 몇 년 전 이맘때쯤, 주변에서 "어 골닥아 너는 골프 안쳐?"라는 말을 자주 듣게 되면서 음.. 나도 해볼까?라는 생각을..

가성비 골프화 브랜드, 골린이 골프화 브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닥입니다. 조만간 머리를 올리러 가시는분들, 혹은 이미 필드를 다니시고 계시는 분들도 골프화는 필수품이자 소모품이기 때문에 관심이 많으실수 밖에 없죠! 오늘은 골프화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려..

골린이에서 골프박사까지 티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닥입니다. 제 블로그는 골린이부터 골프박사까지, 골프에관련된 포괄적인 내용을 다루고 정보를 공유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특히, 주변에 친구들에게 골프를 시작하라고 권유받고 계신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