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ormation의 등록된 링크

 golforma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2020 US 여자 오픈 출전 한국 선수 프로필 및 랭킹 순위(1) [내부링크]

오는 12월에 열리는 LPGA투어 2020시즌 마지막 메이저대회 US여자오픈에 한국 선수들이 굉장히 많이 출전하네요!  지역 예선을 치르지 못하자 세계랭킹 75위까지 확대를 했다고는 했는데, 롤렉스 랭킹을 확인해봤..

솔트베이GC 골프장 소개와 주변 음식점 정보 [내부링크]

솔트베이GC는  폐 염전부지 위에 설립되어 전 코스가 평지로 된 광활한 평야의 이미지로써 도심과의 조화 속에 연습과 실전 경험이 가능하며, 누구나 골프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골프 레슨 프로 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YouTube만 봐도 무엇이든 배울 수 있는 시대가 되었지만 과연 골프 입문 혹은 초보자들이 유튜브만 보고 자기 스윙을 만들 수있을까? 나의 대답은 'NO' 이다. 골프가 만약 축구처럼 온국민이 쉽게 접할 수 있고 장..

골린이는 꼭 읽어야 하는 머리 올리는 날 준비물 [내부링크]

골프장을 처음 가게 되면 옷을 입고 가야 할지 가서 갈아입어야 할지부터 고민하게 된다. 아무 생각없이 골프장에 갔다가는 망신당할 수 있으니까 이 글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쭉~ 읽고 가셔~ 골프장 처음 갈 때..

(2)어떻게 하면 드라이버 비거리를 늘릴 수 있을까? [내부링크]

2. 힘을 빼고 스윙하라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가장 어려운 숙제이다. 무의식적으로 사람들은 최대한의 클럽 헤드 속도와 거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힘을 쥐어짜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하게하면..

(1)어떻게 하면 드라이버 비거리를 늘릴 수 있을까? [내부링크]

드라이버 스윙에는 모든 골퍼들이 이해하고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기본적인 원칙이 있다. 특히 공을 더 멀리 보내고자 하는 골퍼들은 스윙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고 사소한 부분까지도 신경을 써야한다. 그래서 오..

초보자를 위한 골프: 골프 에티켓, 규칙 및 용어집 [내부링크]

도착: • 충분히 빨리 도착하여 제대로 워밍업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캐디: • 좋은 캐디는 점수를 낮출 수 있는 힌트를 줌으로써 라운드를 더 즐겁게 할 수 있다. • 훌륭한 캐디가 야드, 클럽 선택,..

2020 US 여자 오픈 출전 한국 선수 프로필 및 랭킹 순위(2) [내부링크]

21. 이미향 선수 (롤렉스 랭킹 포인트 62위)   LPGA 통산 3승 21. Jennifer Song 선수 (롤렉스 랭킹 포인트 72위) 우승없음 22. 이민영2 선수 (롤렉스 랭킹 포인트 73위)   KLPGA 통산 4승 23. 안나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