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gomi82의 등록된 링크

 gomgomi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다리아 빌로디드 초미녀 유도 여제 [내부링크]

오늘은 외쿡의 초미녀 여성 한 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녀의 이름은 바로 다리아 빌로디드 (2020년생, 올해 21살) 이름만 봐서는 이 분이 어느 나라 사람인지 알 수가 없지요? 딱 봐도 한국사람이 아닌건 알겠..

2차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대상 / 지급방법 요약 정리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 / 지급방법 요약   수입이 줄어든 일반 및 집합이 제한당한 업종, 금지된 업종에 최대금액으로 200만원을 지급 합니다. 이번 지원에는 아동특별돌봄과 청년구직지원도 지급되는데요...

아이폰 캘린더 구독 삭제 방법 오픈 [내부링크]

며칠 전부터 제 사과돌이 스마트폰 캘린더에 캘린더 알림이 지속적으로 뜨는데.... 긴급재난 문자처럼 사람을 귀찮게 하니... 살 수가 없어요. ㅠ 찾아보니 이게 그냥 아이폰이 바이러스를 보호하는 기능이 만료..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루이비통 후계자와 두 번째 결혼 [내부링크]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누구?   |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누구?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이름에서 풍겨지는 느낌처럼 러시아 여성 이랍니다.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세 입니다. 모델..

kmsauto 다운 (윈도우10 정품인증, 오피스 정품인증) [내부링크]

윈도우10 없이, 또는 MS 오피스 없이 일이나 업무를 할 수 있나요? 아마 Microsoft 가 없었다면 다른 프로그램들이 현재 세계를 지배했겠지만.. 2020년 현재는 여전히 MS 의 Software 들이 강력한 지배력을 자랑..

에어팟 한쪽 안들림 해결 비법 [내부링크]

누군가 저한테 코로나로 인해 좋아진 걸 딱 하나 뽑으라고 한다면, 저는 망설임 없이 바로 날씨, 그중에서도 단연 좋아진 공기질을 뽑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늘도 매우 맑음, 공기질 최상이네요.  여..

남자 지갑 계급도. 가격은 얼마?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는 날씨가 참으로 좋았습니다. 자꾸 하늘이 집에서 쉬고 있는 제 엉덩어리를 걷어차는 바램이 저도 집에 가만히 붙어있지 못하고 자연으로 향했는데요~ 제가 본 하늘색과 초록색의 향연 잠깐 보고 가..

청약홈 청약접수 결과 확인 방법 (당첨확인) [내부링크]

며칠 전에 청약홈에서 청약접수 하는 방법을 같이 알아봤었는데요. (아래 이전 글 참조) 2020/09/19 - [IT 노하우] - 청약홈 청약접수 방법 따라하기 (상세버전) 오늘은 청약홈에서 접수했던 주택 청약의 결과를..

영화 듄(Dune) 2020년 기대작 프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하반기(11월 예상)에 개봉 예정인 기대작 영화 듄(Dune) 의 프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소설 대작 듄(Dune) 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 Dune 은 사막언덕이라는 뜻의 영단어. 스타..

구글 애즈 크레딧 10만원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애즈 크레딧 10만원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이것을 실제로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지, 또한 이것을 사용하는데 주의해야할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구글 계정의 지..

마법의소라고동책으로 신박한 데이트하세요. [내부링크]

데이트~ 데이트~ 첫 데이트!!! 갑자기 나혼자산다에 고정으로 나오고 있는 성훈님의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 떨리는 만남을 막 시작한 귀여운 초보 커플들은 무얼 해도 다 처음이기 때문에 재미진 연애생활을..

배그 특수문자로 배그 닉네임 변경 방법 [내부링크]

제 모바일 인생 게임 중에 단연 최고는 슈퍼셀(Supercell) 의 COC(Clash Of Clan) 였습니다. COC 의 인기와 재미가 시들해졌을 무렵, 다시 슈퍼셀에서 COC 의 캐릭터들을 재현한 유저들 간의 대전게임인 클래시..

청약홈 청약접수 방법 따라하기 (상세버전) [내부링크]

예전 오랜 시간동안 아파트포유에서 접수하던 아파트 청약이 한국감정원 청약 홈으로 바뀌면서 많은 분들이 변경된 내용에 적응하지 못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래저래 이유로 저도 청약을..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10초만 따라해요. [내부링크]

지난 주말 내내 저는 넷플릭스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네요 우리나라를 폄하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나라 Btv 나 U+tv 나 Olleh tv 는 한계가 확실하거든요. 채널은 엄청나게 많지만~ 실제로 볼 거는 없다는 것..

아이폰 광고추천제한 해제 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광고추천제한 해제 여러분은 어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아이폰과 갤럭시, 샤오미까지 두루두루 사용해 보는 호기심 많은~ 호기심 족인데요~. ^^ 그래서 이 기종, 저 기종의 장단점을 두..

피어싱 살튀, 귓볼 몽우리 : 발생원인과 해결방안 [내부링크]

예전에는 귀에 구멍 하나 뚫는게 상당히 큰 일이었지만.. 요즘엔 남자 귀에서도 구멍 하나 찾는게 힘든 일이 아니죠. 그만큼 귀걸이나 피어싱이 일상화 되었는데요... 피어싱과 귀걸이가 일상화 된 만큼... 우..

갤럭시 카메라 무음 사용 방법 (아이폰 카메라 무음도 가능) [내부링크]

혹시 그거 아시나요? 예전에 처음에 핸드폰에 카메라 기능이 추가됐을 때에는 사진을 찍을 때 찰칵 소리가 나는 기능을 가진 핸드폰이 그냥 핸드폰보다 더 특별 취급을 받았답니다. ㅋㅋㅋ 사실 최근까지만 해도,..

카산드라 보그랑. 선수인가 모델인가... [내부링크]

 철인 3종 경기 이야기. | 철인 3종 경기 이야기 철인3종 경기를 아십니까? 철인3종 경기는 트라이애슬론이라고도 불리며, 마라톤, 수영, 사이클을 각각 42.195 km, 수영 3.9 km, 사이클 180.2 km 완주하는 것..

2021년 태명 짓는 비법 [내부링크]

 2021년 태명 짓는 비법 태명은 된소리와 거센소리를 조합해서 짓는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이는 엄마의 뱃속에 있는 태아가 다른 소리보다 더 명확하게 잘 들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된소리 쌍기억(ㄲ), 쌍티..

리페이스앱 얼굴 바꾸기. 꿀잼놀이 [내부링크]

Deepfake, fakeface 처럼, 영상이나 사진에 원본의 등장인물이 아닌 다른 사람의 얼굴이나 자신의 얼굴을 나타나게 하는 기술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 오바마가 아닌데, 오바마랑 똑같이 생긴 인물이 등..

헬퍼 트레이싱, 어디까지가 트레이싱 어디까지가 오마주? [내부링크]

모든 창작의 처음은 모방이다. 라는 말이 있지요. 몇년 전에는 가수 조영남씨가 화투 그림을 대작으로 그려 고가에 판매하다가 언론의 뭇매를 맞았는데요.. (물론 최근에 무죄 판결 받았네요.) 잊어버릴만하면..

올해는 무슨해? 2021년 띠 정보 총망라 [내부링크]

2021년은 무슨 해일까요? 2020년은 경자년, 하얀쥐 띠의 해였는데요.. 그렇다면 2021년의 띠는 무엇일까요? 또 더 궁금한 띠별 운세를 좀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조하지만!! 운세는 운세일뿐, 절대적인 믿음은 불..

아이폰 재난문자 다시보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COVID-19) 바이러스로 인해 지구내 모든 국가들이 시름 시름 앓고 있고 있고, 지구상 대부분의 국가들의 경제가 더디 움직이고 있습니다. 더구나 8월과 9월 사이에 우리나라는 코로나와 더불어 태풍과 폭..

엑셀 함수 정리 (자주 쓰는 함수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어제 약속했던 것처럼, 표제와 같이 자주 사용하는 엑셀 함수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주제로 인해 엑셀 초보자들이 더 쉽게 업무를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주 쓰는 엑셀..

엑셀 함수정리 (그전에 Ctrl, Shift 편) [내부링크]

만약에 엑셀이 없었더라면~ 무슨 맛으로 업무를 먹을까;;; (마이콜의 라면 노래를 아시면 아실텐데... 모르시면 Pass)  엑셀 함수정리 (그 전에 Ctrl, Shift편) | 엑셀 함수정리 (그전에 Ctrl, Shift 편) 오늘은..

하루날디정 약효 및 부작용, 그리고 다른 약 정보 검색하기 [내부링크]

 하루날디정 약효 및 부작용, 기타 약 정보 검색하기 하루 하루 버텨내며 살아내고 있던 작년 말 정도에 갑자기 고환 부위에 은근한 압박감이 느껴져서 이런 저런 고민을 하다가 동네 내과에 방문했었습니다...

사진 사람 지우는 앱 - 픽스아트로 포토샵처럼 [내부링크]

오늘은 과거에는 포토샵이란 프로그램으만 할 수 있었던 꿀 기능인 배경이나 사진에 있는 사람 지우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스마트폰이 일상화된 요즘... 그렇다고 스마트폰에 포토샵을 깔 수는 없으니 포토..

아이티큐 자격증 시험 준비하세요! (ITQ Test) [내부링크]

 ITQ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고, 취득하세요!! ITQ 자격증 시험 준비하세요!! ITQ 는 다른 자격증 시험과 다르게 필기 없이 실기 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이유인 즉슨, 이론보다는 실행이 중요하기 때문이지..

리세마라와 등급표 -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등급표 [내부링크]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등급표와 리세마라 팁. 한 때 원나블이라고 일본 코틱스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를 함축한 말이 있었는데요...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대..

폴더에 암호거는 방법 - Wise Folder Hider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가지 사유로 폴더를 숨겨야 하거나 별도 관리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주로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D drive 의 개인폴더를 만들어 놓고 숨김 기능을 이용해 감춰져 보이지..

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푹 빠져있는 모바일 게임 가드언 테일즈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MMORPG 게임 같은 경우를 예로 간단하게 평가해보자면... 그래픽은 매우 화려하나, 지금 이 순간에..

오픈 릴레이션쉽 의미와 나의 참견 [내부링크]

우연히 이웃의 블로그를 탐방하다가.. 오픈 릴레이션쉽이라는 단어를 발견하게 됐습니다. 말 그대로 해석하면 Open(열린) Relationship(관계) 라는 의미로 단어만으로 보면 매우 긍정적인 인간관계를 뜻하는 의미..

헬로키티 카톡테마 아이폰용 [내부링크]

아이폰이 전 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점유율을 높여가면서 한때는 애플의 iOS 가 전 세계 시장을 독식할 것처럼 보였었는데요... 과거의 예상과는 다르게 삼성 스마트폰을 필두로 한 안드로이드폰의 괄목할만한 성..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으로 사기 예방 [내부링크]

 더치트 무료조회로 사기 예방하는 방법 오늘은 더치트 무료조회로 사기예방 하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온라인 중고거래가 활발해지면서 어느 때보다도 높아진게 바로 사기사건 사고 입니다.    남들이 어..

갤럭시 버즈 찾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블로거 곰곰이 입니다. ^^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무선 이어폰은 음질은 Not good, 편의성은 Good. 유선 이어폰은 편의성은 Not good, 음질은 Good 이라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앱코 리퍼몰에서 저렴하게 키보드 마우스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이티 노하우 공유 전문가 곰곰이 입니다. ^^ 컴퓨터 좀 쓰신다 하는 분이라면... 앱코와 콕스의 PC 주변기기를 많이들 알고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PC 주변기기 갓성비..

파워포인트 신기능 도형병합 사용으로 간지나는 프리젠테이션 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2013 PPT(파워포인트) 때부터 기능이 추가된 도형병합 기능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MS OFFICE 를 Update 해야하는 이유?! 윈도우 10 업데이트가 강제가 되어 어쩔수 없이 그동안 써오던 MS OFFI..

충주 삼탄공원 오토캠핑장 소개 [내부링크]

 충주 삼탄 유원지, 삼탄 오토캠핑장 소개 주말에 뭐하며 시간을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주 주말에 충주시에 위치한 야외 무료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간 그곳은 충주시민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수주팔봉..

KB손보 앱으로 실비청구 [내부링크]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앱으로 실비청구 방법 오늘은 현대해상 실비 앱으로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전까지의 의료실비는 가입은 엄청 쉽고, 병이나 질환으로 치료를 받은 후에 실비 처리를..

키보드 메뉴키 사용으로 업무효율성 높이세요 [내부링크]

 키보드 메뉴키 사용으로 업무 효율성 높이는 방법 오늘은 키보드 메뉴키 사용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좀 적어볼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PC 키보드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PC 를..

개인통관고유부호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통관고유부호 라는 것이 무엇인지와 언제 필요한지, 또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어떻게 부여 받는 것인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께 꿀팁이 되길 바래 봅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란? 요새 해..

Linkclump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Linkclump (링크 클럼프)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Linkclump 는 어떤 프로그램 인가요? 블로그를 하다보면 여러가지 검색한 검색 결과 창이나 사진들을 한꺼번에 띄워야 할 때가 많이 있는데..

사내에서 피시톡 되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 생활 노하우를 포스팅하는 곰곰이 입니다. (0 v 0) 오늘은 사내에서 피시톡(PC카톡) 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좀 적어볼까 하는데요.. 이유인 즉슨, 회사에서 업무 시간에 업무 PC 를 이용한 카..

간단한 갤럭시 스마트폰 영상 자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노하우와 생활 노후우를 포스팅하는 곰고미 입니다. 오늘은 보급화된 평법한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자르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곰곰이's 갤럭시S10 기준으로 작성) 갤럭시 시..

Note20 이 마지막 갤럭시 노트가 될수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IT 노하우와 생활 노하우를 포스팅하는 곰고미 입니다. ^^ 오늘은 표제에서 표현한 것처럼 2011년 첫번째 갤럭시 Note 1 을 발표한 후 9년의 세월동안 꾸준히 Note Series 를 출시했던 삼성이 이번 Note 20 을 마..

티스토리 오픈 흔적 남기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오픈 합니다. 마음을 먹는게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일이고, 먹은 마음을 그대로 실행하는게 세상에서 둘째로 어려운 일인데.... 오늘 그 어려운 첫 번째 것을 해냅니다. IT & 생활 노하우 공유를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