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oving의 등록된 링크

 gomov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서울에서 베트남 하노이 해외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 해외이사 전문업체 지오무빙(GOMOVIN)입니다.오늘은 베트남 하노이 해외이사를 진행 하게 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주재원 고객님 2분을 컨테이너 쉐어로 이사 진행 노랑색 고객님 짐은 출항3일전 포장 진행후 저희 일산 창고에 입고해 있다가 오늘 초록 고객님 포장후 컨테이너쉐어로 출항!! 해외이사 전문기업 선택시 필요사항 1.해외이사 중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신 후 견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가격이 높고 낮음 보다는 해외이사비용에 어떤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설명,견적서에 해당내용을 기재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3.해외이사 분실 및 파손에 대비하여 보험처리가 가능한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저희 지오무빙(GOMOVING)은 베트남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지오무빙과 항공으로 싱가포르 이사진행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 입니다.싱가포르에서 항공으로 입고 되면서 포스팅 올립니다.소량짐으로 고객님이 빠른 배송을 원하시면서 항공으로 진행 !!해외이사 전문기업 선택시 필요사항 1.해외이사 중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신 후 견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가격이 높고 낮음 보다는 해외이사비용에 어떤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설명,견적서에 해당내용을 기재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3.해외이사 분실 및 파손에 대비하여 보험처리가 가능한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업체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6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지오무빙지오무빙은 고객과 소통..

제주에서 싱가포르 해외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포장 작업후 제주짐을 일산 창고로 받게 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저희회사 포장 자재를 제주도로 이사3일전 내려 보냅니다. 제주도에서 포장후 저희 일산창고로 안전하게 짐을 받고 고객님 싱가포르 현지 들어가시는 날짜와 콘도 스케쥴 맞혀서 출항예정 입니다. 해외이사 전문기업 선택시 필요사항 1.해외이사 중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신 후 상담(견적) 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가격이 높고 낮음 보다는 해외이사비용에 어떤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설명,견적서에 해당내용을 기재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3.분실 및 파손에 대비하여 보험처리가 가능한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

인도네시아 찌까랑 해외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 (GO MOVING) 입니다. 현재 고객님은 찌까랑 거주하고 계시고 , 1년전 컨테이너 이사 나가실때 진행 했던 회사와 문제가 있어 그쪽 업체에 보관중이던 나머지 짐을 지오무빙 일산 창고로 가지고와 포장후 출항을 도와드리며 포스팅 올립니다. 해외이사 전문기업 선택시 필요사항 1.해외이사 중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신 후 상담(견적) 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가격이 높고 낮음 보다는 해외이사비용에 어떤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설명을 들으시고 ,견적서에 해당내용을 기재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3.분실 및 파손에 대비하여 보험처리가 가능한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저희 지오무빙(GO MOVING)은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지오무빙 과 베트남 2군 컨테이너 국제이사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입니다. 오늘은 베트남2군으로 이삿짐을 보내 드리며 포스팅 올립니다. 해외이사 전문기업 선택시 필요사항 1.해외이사 중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신 후 상담(견적) 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가격이 높고 낮음 보다는 해외이사비용에 어떤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 설명을 들으시고 ,견적서에 해당내용을 기재하도록 하셔야 합니다. 3.분실 및 파손에 대비하여 보험처리가 가능한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저희 지오무빙(GO MOVING)은 베트남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6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지오무빙지오무빙은 고객과 소통하..

지오무빙과 싱가포르 국제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 입니다. 5월 마지막주 싱가포르 20피트 컨테이너 쉐어로 출항 하게 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요즘 주재원 소량 이삿짐 과 집값이 너무 비싸 HDB아파트를 구입 하시면서 집을 새단장 하시면서 한국에서 추가로 짐을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늘고 계십니다. 저희 지오무빙(GO MOVING)은 싱가포르 이사전문 해운업체로 매주 컨테이너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 다른 회사와 다르게 컨테이너 쉐어가 가능 합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지오무빙지오무빙은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인도네시아 세마랑 국제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도네시아 세마랑 으로 파견 결정되시고 이주 하시게 되신 주재원 이사를 도와 드리며 포스팅 올립니다. 주재원 결정은 되셨는데 이사 비용은 지원이 안되셔서 견적할때 고객님 생활에 필요한 가구 가전만 가지고 가실수 있도록 견적을 도와 드리며, 비용을 절감 하고자 다른 주재원 고객님 과 20피트 컨테이너 쉐어로 진행해 드렸습니다. 저희 지오무빙은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지오무빙지오무빙은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이주파트너입니다www.gomoving.co.kr컨테이너 쉐어이사 또한 주재원 이주 고객이 많은 저희..

싱가포르 컨테이너 소량 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 입니다. 오늘은 주재원 소량이사를 진행하게 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지오무빙지오무빙은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이주파트너입니다www.gomoving.co.kr 카톡 아이디 : wookanra 나욱환 부장 010-8785-4085

싱가포르 택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입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지오무빙지오무빙은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는 최고의 이주파트너입니다www.gomoving.co.kr 카톡 아이디 : wookanra 나욱환 부장 010-8785-4085

베트남 이삿짐 보관및 컨테이너 출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 입니다. 오늘 보관 하고 있던 베트남 이삿짐이 출항 하게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5월 주재원이사 시즌이 시작 되고 있는데 저희 지오무빙(GO MOVING)은 베트남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카톡 아이디 : wookanra 나욱환 부장 010-8785-4085

싱가포르 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입니다. 5월 첫째주 40피트 이사 출항을 진행 하게 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택배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자세한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www.gomoving.co.kr 카톡 아이디 : wookanra 나욱환 부장 010-8785-4085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 입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주재원 파견이 결정 되시고 저희 지오무빙의 합리적인 금액과 일 처리에 마음이 가신다고 계약을 진행하게 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이번 이사를 도와드린 고객님짐은 소량으로 20피트 단독을 사용 하기에는 비용이 너무 크지만 걱정은 지오무빙과 계약한 다른 인도네시아 나가시는 주재원 고객님과 컨테이너 쉐어로 진행 !!! 20피트 컨테이너 짐을넣은 자리 만큼 금액 납부!! 진행 하시면 됩니다.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싱가포르 보관이삿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입니다. 5월1일 싱가포르 보관이사를 진행하게 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카톡 아이디 : wookanra 나욱환 부장 010-8785-4085

싱가포르 주재원 해외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 ( GO MOVING)입니다. 4월은 싱가포르 해외이사 비 시즌 이긴 한데.. 이번 고객님은 싱가포르 현지 콘도 계약이 잘 이루워져 해외이사를 도와 드리게 되었습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www.gomoving.co.kr 카톡 아이디 : wookanra 나욱환 부장 010-8785-4085

지오무빙 인도네시아 추가짐 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 입니다. 오늘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거주 하고 계시는 고객님께서 앞전에 이사를 진행 하시고 자카르타 생활 하시다가 추가로 필요한 가전이 있으셔서 소량이사를 진행하게 되서 포스팅 올립니다.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11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싱가포르 컨테이너 이사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입니다. 오늘 소량 이삿짐 포장 및 보관을 진행하게 돼서 포스팅 올립니다. 이번 고객님도 한국자택을 비워야 하는 날짜와 싱가포르콘도 입주 날짜가 안 맞아 한 달 정도 보관 하고 출항예정입니다. 소량 이삿짐이라도 저희 지오무빙(GO MOVING)과 진행을 하시면 컨테이너 셰어(혼적)로 가능하시며 내가 사용하는 자리만큼 금액을 납입하셔서 배송을 진행하시게 됩니다. 컨테이너 이사로 나 혼자만 사용하는 건 아닌데 혹시나 내짐이 다른 집 짐이랑 섞이면 어쩌지? 걱정은 NO 고객님마다 포장한 박스짐에 대한 테이프 컬러 색이 다르고 박스마다 고객님 성함과 패킹한 번호가 적인 스티커가 붙여서 짐이 섞일 일은 없습니다. 저희 지오무빙(gomoving) 해..

지오무빙(GO MOVING) 싱가포르 해외이사 및 보관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전문이사 기업 지오무빙(GO MOVING)입니다. 4월은 주재원,유학이사 진행이 많이 없는 달로 이번 주재원분은 6월 이사진행을 하셔야 하는데 한국과 싱가포르 집에 대한 문제가 많은 요즘 한국집 매매가 빠르게 진행 되셔서 잠시 저희 일산 창고에 보관 했다가 출항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11년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기업으로 다년간에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님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믿고 맏길 수 있는 최고의 이주 파트너 지오무빙(GO MOVING) 이었습니다. 지오무빙 홈페이지 바로연결

베트남 컨테이너 이삿짐 보관후 출항 예정 !!(하노이 해외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MOVING)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하노이로 파견 나가게 되신 l기업 주재원분 이사를 진행하게 돼서 포스팅 올립니다. 요즘 전 세계적으로 집값이 무지 올라 해외 파견이 결정되시고 급하게 한국자택을 정리하게 되시면서 출국 후 짐을 받는 날짜가 안 맞아 포장 후 짐 보관을 걱정하시게 되는데 저희와 계약을 진행하시는 모든 고객님은 그런 걱정이 없이 이삿짐을 보관 가능 합니다. 고객님 분당 자택에서 포장 후 저희 일산 창고로 짐 가지고 와 13일 보관 후 고객님이 베트남 현지 도착 하시는 기간으로 날짜를 맞혀서 이삿짐을 미리 출항시킬 예정입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베트남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으로 연락 주세요. 고객..

싱가포르 소량 이삿짐 쉐어이사(혼적) 출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입니다. 오늘은 싱가포르 1~2인 가구 소량 이삿짐 컨테이너 셰어진행(혼적) 하게 되어 포스팅 올립니다. 싱가포르 전문 이사업체로 주재원,이주 이민 이사가 매주 매달진행 하고 있고 오늘은 소량 이삿짐 2분을 컨테이너 쉐어로 진행해 드렸습니다. 20피트 컨테이너 진행시 내가 사용하는 자리 만큼 비용을 산정해서 지불 하고 이사를 진행해 드렸습니다. 고객님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믿고 맏길 수 있는 최고의 이주 파트너 지오무빙 이였습니다.

지오무빙과 미국 주재원 해외이사쉐어(혼적)이사로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이사 전문업체 지오무빙 입니다. 미국 앨라배마(ALABAMA)주 의 주도인 몽고메리(MONTGOMERY) 로 가시는 고객님 이사를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자택이 매물이 먼저 판매가 되어 미국 가시는 날짜 보다 열흘정도 일찍 포장을 진행후 저희 일산 창고에서 보관 하셨다가 이번주 출항하게 되어 포스팅 올립니다. 앨라베마주 몽고메리로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해외이사 전문포장을 진행하고 우리 이사화물의 물량에 따라 40피트(컨테이너 중 가장 큰)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쉐어(혼적)를 진행하여 출항 일정을 확정 해야 합니다. 미국 이사에서는 해외이사 진행시 주로 사용하는 20피트(5톤) 컨테이너를 사용하지 않고 40피트 컨테이너를 주로 사용합니다. 이유는 선박회사의 운임이 큰 차이가 없기 때문입..

싱가포르 주재원 컨테이너 해외이사 출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 입니다. 오늘은 K기업 주재원분댁 해외이사 포장 진행 하게 되서 잠시 포스팅 하고 갈려고 합니다. 저희 지오 무빙(GO MOVING)은 싱가포르 해외이사 전문 기업으로 전담 매니저가 고객님 댁에 견적을 위한 방문부터 현지 자택까지의 모든 과정을 함께합니다. 물건 마다의 세심한 포장, 통관 서류, 현지 도착까지!! 지오 무빙(GO MOVING)은 해외이사 및 수출화물 운송, 국제택배, 수출포장, 보관업을 전문으로 다년간의 노하우로 이용하신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해외이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이주, 이민 고객님의 걱정을 덜어드리고 편안하게 짐을 이동시켜드리는 지오 무빙(GO MOVING)으로 연락 주세요~!!

지오무빙과 말레이시아 유학 ,통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말레이시아 이사 문의 중 가장 많은 유학과 관련하여 통관 안내 및 비자 준비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유학비자인 학생비자로 해외이사짐을 통관하려면 자녀분의 나이가 중요합니다. 통상적으로 만 14세 미만인 경우 학생비자로 통관을 할 수 없고 만 14세가 넘었다 하더라도 동반 부모님의 가디언 비자가 함께 확인이 되어야 정상적으로 무리없이 이사 화물에 대한 통관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짐이 소량인 경우 간혹 자녀분 학교 입학허가서나 집 계약서로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이 부분은 지오무빙 전문 상담사에게 문의 해 보세요.!! 통상적으로 학생비자와 가디언 비자는 1년에 한번씩 갱신이 필요합니다.(서류는 신규도 동일) 1.학교 준비 서류(학교에서 준비) 2.이민국 준비 서류(업체 대행 가능) 3.영문 주..

지오무빙과 베트남 취업 비자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이사 전문 기업 지오 무빙입니다. 오늘 베트남 취업 비자에 대한 간략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에서 취업비자는 3가지로 나눌 수 있으며, 베트남 내 2년 미만 기한의 임시 거주증 발급 을 위한 취업 비자와 2년 이상 기한의 임시 거주증 발급 을 위한 비자가 있습니다. 2년 이상 기한의 임시 거주 증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노동허가서를 필히 취득해야 합니다. 베트남 취업비자 1. LD Visa (취업비자) 베트남 내 기업 취업 또는 근무 목적을 가진 주재원이나 근로자에게 발급하는 비자입니다. 베트남에서 근무하는 외국인으로 취업 허가가 필요한 사람은 LD-2, 취업허가 면제자는 LD-1을 발급받으며, 취업비자 기한은 2년 이내입니다. 베트남 취업 비자를 받기 위해서는 베트남 현지의..

지오무빙 과 홍콩비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로벌 네트워크 해외이사 전문 기업 지오 무빙(GO MOVING)입니다. 오늘은 홍콩 비자에 대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홍콩은 한국여권 으로 90일 무비자 여행이 가능 합니다. 1. 학생 비자 Student Visa 홍콩 학업 기관에 입학 허가를 받았을 시 필수로 신청해야 하는 비자 (교환 학생, 풀타임 유학생 상관없이 모든 해외 유학 생들에게 해당) 2. 동반 비자 Dependent Visa 취업비자, 투자비자 등의 취득을 통해 거주하시는 경우 본인이 스폰서가 되어 동반 가족 비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족, 배우자, 18세 미만의 자녀) 3. 취업 비자 General Employment Policy, GEP 홍콩 영주권이 없는 외국인의 경우 홍콩 내 취업을 받을 시 반드시 이민국으로부터 ..

해외이사 컨테이너 쉐어 이사로 비용 절감하기!!!! [내부링크]

금주 싱가포르 소량 이삿짐을 진행하게 되어 간단한 포스팅 올립니다. 싱가포르 집값이 많이 오르고 콘도마다 차이가 있지만 이번 저희 고객님들께서 계약한 콘도에 가구, 가전이 어느 정도 빌트인 되어 있으셔서 한국에서 쓰시던 가전, 가구를 어느 정도 정리하고 해외이사 포장을 하므로 포장 짐이 20피트 반 컨테이너 가 되어 싱가포르 컨테이너 셰어를 진행해 이사를 도와드렸습니다. ※ 셰어 또한 고객님이 많은 저희 지오 무빙(GO MOVING)에 장점입니다. 해외이사 컨테이너 셰어를 진행하게 된다면 포장한 짐(박스)마다 컬러가 있어 고객님 짐에 대한 구분을 하게 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지오 무빙(GO MOVING)은 해외이사 전문 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축적된 노하우로 해외이사를 진..

컨테이너 해외이사 준비사항 [내부링크]

글로벌 네트워크 해외이사 업체 지오 무빙(GO MOVING)입니다. 오늘은 해외 이 사 준비 사항에 대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전기, 가스, 수도, 정수기,인터넷, 휴대폰, TV 사용하던 많은 정기결제 서비스들을 확인하고 해지하셔야 됩니다. 특히 인터넷 티브이 등은 중간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발생되는데 가족이나 지인에게 승계를 할 수 있다면 미리 알아보고 진행을 하는 게 해지에 대한 비용이 적게 나옵니다. 물건 정리하기 가져가지 않을 물건과 가지고 갈 물건 정리 해외 이사는 컨테이너 이사로 부피로 금액이 정해지기 때문에 가지고 가실 물건을 정리하시면 어느 정도 비용에 대한 절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라별로 가구나 가전이 한국보다 저렴하거나 비쌀 수 있으니 잘 확인 후 결정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

베트남 호치민 해외이사 [내부링크]

오늘은 새해 연휴 기간 끝나고 바로 베트남 호치민 해외 포장이사를 진행 드렸습니다.

싱가포르 해외이사(보관이사) [내부링크]

오늘은 싱가포르 보관 이사짐 출항을 진행해 하게 되서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한국 집 이사 계약만료 와 싱가포르 현지 콘도 스케쥴이 안맞아 이삿짐 포장후 저희 일산 창고 20일 보관후 출항 진행을 도와 드렸습니다.

미국 해외이사 지오무빙(gomovi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세계 글로벌 네트워크 지오무빙(GOMOVING)입니다. 저희는 미국해외이사 전문업체로서 국내 포장에서 운송, 통관, 보관 배송까지, 축적된 노하우로 다년간 해외이사를 안전하게 현지자택까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는 이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외이사를 하면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운송 진행상황과 자택에서 언제쯤 받아 볼수 있는지, 그리고 그 외 해외이사를 진행해주시는 기업이 얼마나 신뢰성이 좋은지,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지를 궁금해 하시는데요. 저희는 다년간 해외이사를 진행하며 최저의 파손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운송기간은 대략 어느정도 소요되는가 하면, 기간은 지역별로, 국가별로 다 다르지만 아시아 지역처럼 가까운 곳은 항해일수가 짧기 때문에 서둘러 진행한다면 2주 내에도 ..

싱가포르 킨더 해피히포 [내부링크]

싱가포르 여행후 지인들 선물로 구입해 오던 킨더 해피히포가 이제는 한국에서도 판매를 시작 했습니다. 코스트코,대형마트,CU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5개 한박스가 3,700~4,000원 하고 있습니다. (저는 CU 4,000원 구입)

싱가포르 지오무빙(gomoving) 택배 이벤트 1 +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오무빙(gomoving) 입니다. 2023년 신년맞이 싱가포르 택배 1 + 1 이벤트 총53분 신청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명함 클릭시 자동 연결 됩니다.

싱가포르 40피트 컨테이너 출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오무빙(gomoving)입니다. 벌써 2022년 12월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저번 11월 싱가포르 40피트 컨테이너가 출항해서 안내차 포스팅 합니다. 이번 이사는 기업주재원 분으로 아이들이 3명이고 어리다 보니 물량이 많아 40피트로 출항 저희 지오무빙(gomoving) 여러 기업 주재원 이사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오무빙

베트남 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지오무빙(gomoving)은 베트남 이사 전문 기업으로 ...베트남이사,베트남 유학이사, 베트남 귀임이사,베트남 소량이사,베트남 택배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현지 파트너 또한 한인 전문기업으로 한국인 전문 manager와 상담이 가능 합니다. 지오무빙

싱가포르 해외이사 [내부링크]

싱가포르 전문 이사 업체 지오무빙(gomoving) 지오무빙

싱가포르 유학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 이사전문 기업 지오무빙(gomoving)입니다. 싱가포르는 필리핀이나 말레이시아 보다 물가가 비싸기 때문에 한국에서 현지사용할 가전이나 가구 등을 이동시켜서 사용하는 것이 더 유리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 국제 이사 전문업체 지오무빙(GO MOVING) 을 통해 해외운송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운송기간은 모든 서류가 완비되었을 경우 1주일에서 열흘정도 걸립니다. 세관에서 컨테이너를 랜덤으로 선택하여 서류와 실제 실린 해외이삿짐이 일치하는지 검사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통관은 조금 더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통관이 완료가 된 경우에는 고객의 지정된 현지 숙소에 일정을 의논하여 배송을 진행도와 드립니다. 일정이 맞지 않은 경우에는 국내는 물론 해외현지에서 물류창고에 일정기..

해외 출국 김치 핸드캐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이사 전문기업 지오무빙(GO MOVING)입니다. 해외 이민이나 이주 유학으로 ... 해외 거주 하시면서 생각나는 반찬이 김치 입니다. 잠시나마 한국에 나왔거나 가족이나 지인이 해외 나가실때 핸드캐리로 김치를 포장해서 나가 시는데...포장 방법에 대한 정보를 드립니다. 1.김치 종류별로 포장 위생봉지에 담습니다. 2. 위생봉지에 담은 김치 별로 내용물 표기해 두세요. 3. 표기를 마친후 랩으로 돌돌 말아 주세요.(김치 냄새가 안나게 최대한 많이 감으면 좋아요.) 4. 박스에 김장봉투 한장을 넣고 포장한 김치를 차곡차곡 넣고 포장 하시면 김치 냄새가 안나요. 지금까지 신뢰할수 있는 고객님의 최고의 파트너 지오무빙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릭시 바로연결 지오무빙 홈페이지

인도네시아 해외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이사 전문업체 지오무빙(GOMOVING) 입니다.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수라바야 이사문의가 많아 해외이사와 관련하여 안내를 드립니다. 한국에서 포장하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수라바야에서 짐을 받아 보시는 기간은 보통 35일~40일 정도 소요 됩니다. 다만 선사의 출항스케줄이나 현지 상황에 따라서 일정의 변동이 생길수 있으니 전문 담당 직원에게 자주 확인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지오무빙 담당 직원은 고객님이 궁금하시기 전에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해외이사를 앞서 먼저 구비하셔야 할 서류는 __________________________ E-Kitas (전자 체류증) Passport (여권) Notifikasi Perintah Pembayaran IMTA (지불통지 근..

베트남 이사 통관 [내부링크]

오늘은 지오 무빙(go moving) 베트남 해외이사 준비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베트남 해외 이사 통관 시 서류 여권(Pass Port) 노동허가서(Work Permit) 거주증(Residence Card) 입출입 카드(Original Arrival-Departure Declaration) 베트남 해외이사 시 주의해야 할 품목 무기류, 마약류 및 향정신성 의약품, 총포류, 포르노 제품 및 음란물 무선송신기 및 접시형 안테나 등은 반입이 금지된 품목입니다. 담배, 술, 명품, 자동차, 오토바이, 식품류 등은 높은 세금이 부과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리니어 컴프레서 방식의 전자제품은 사용 불가하고 베트남은 50hz로 한국의 60hz와 차이가 있기 때문에 트랜스를 구입해 가시면 사용에 문제없습니다...

해외이사 주의사항 [내부링크]

해외로 이사를 갈 때는 포장에서부터, 운송, 통관 그리고 어떤 업체를 고를지 비용은 어느 정도가 되는지 등등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텐데요. 저희 해외이사 전문 업체 지오 무빙(GO MOVING)에 의뢰해 주시는 고객분들도 과거 해외이사로 실패하시고 고생하신 분들이 계셔서 오늘은 해외 이사 전문 기업 지오 무빙(GO MOVING)과 해외로 이사할 때 주의할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디로 이사를 가던 귀중품은 따로 보관을 합니다. 호텔에 숙박을 할 때도 귀중품을 신고하지 않으면 도난당했을 경우, 보상을 받을 수가 없으며 보관하고 있었다는 증명도 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귀중품은 따로 보관을 하거나 운송 업체에 꼭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귀중품뿐만 아니라 모든 운송 품목은 양측이 모두 수량과 리스트를 ..

지오무빙(gomoving) 싱가포르 해외이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3년1월3일 싱가포르 주재원 컨테이너(40피트)이사 출항 진행해 드렸습니다. 해외이사를 하면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운송 진행상황과 자택에서 언제쯤 받아 볼수 있는지, 그리고 그 외 해외이사를 진행해주시는 기업이 얼마나 신뢰성이 좋은지, 서비스가 얼마나 좋은지를 궁금해 하시는데요. 저희는 숙련된 전문 팩커가 전문 포장자재를 사용하여 아이템별 팩킹을 해드립니다. 싱가포르에 해외유학, 장기체류, 이사등이 결정되어 해외이사를 계획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저희 지오무빙(GO MOVING) 연락주시면 전담 매니저가 직접 댁에 방문하여 이동할 이사님에 대해 상세하게 파악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견적을 제공드립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상담신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말레이사 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오무빙(gomoving)에서 말레이시아 비자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말레이시아 방문을 준비중인 분들이라면 비자에 대해서도 알고 있어야 문제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시간에는 말레이시아의 비자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여행을 위한 목적과 거주를 위한 입국시의 비자의 종류는 달라지며 말레이시아는 비자의 발급과 관련하여 엄격한 기준으로 진행되고 있는 나라입니다. 말레이시아는 관광을 위한 단기간의 여행이 목적이라면 90일의 기간은 무비자 입국이 허용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한국 여권이 있는 우리나라 국민들을 대상으로 한 경우입니다. 말레이시아 여행을 목적으로 한 방문이라면 비자에 대한 고민없이 방문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비자의 종류는 학..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소량 이삿짐 [내부링크]

오늘은 인도네시아 주재원 소량 이사 포장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해외이사,귀임이사,유학이사,국제택배,해외소량이사,보관이사,상업화물 가능합니다. 지오무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