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ewstrip의 등록된 링크

 gonewstr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피부묘기증 (원인, 증상, 치료 등)병원 가기 전 조치 [내부링크]

피부묘기증 (원인, 증상, 치료 등) 병원 가기 전 조치 우리 몸이 가장 약해졌을 때, 면역력이 저하될 때 피부가 반응을 하곤 합니다. 알레르기 또는 두드러기가 대표적입니다. 피부묘기증이 왜 일어나고 증상은 어..

두드러기 났을 때 병원 가기 전 보는 글(원인, 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두드러기 났을 때 병원 가기 전 보는 글(원인, 증상, 치료방법) 가끔 아무 이유 없이 또는 이유 모를 원인으로 몸에 두드러기가 나곤 합니다. 결과에는 원인이 항상 존재합니다. 두드러기 났을 때 당황하여 해당..

지루성 피부염(두피염) 증상 원인과 치료 완치 [내부링크]

지루성 피부염(두피염) 증상 원인과 치료 완치 아이 아기의 두피에 노란 딱지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지가 원인인 습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체 여러 곳에서 발행하지만 특히 두피에서 심한 증상이 나타..

뇌경색 초기증상 무조건 병원 가기 [내부링크]

뇌경색 초기증상 무조건 병원 가기 뇌경색과 뇌출혈을 통치하여 뇌졸중이라고 합니다. 뇌경색은 뇌혈관이 꽉 막혀 뇌에 있는 세포와 조직들이 죽는 증상입니다. 이런 이유로 뇌에 혈액이 공급되지 않으면 치명적이..

고지혈증 쉽게 피하는 법(원인, 예방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고지혈증 쉽게 피하는 법(원인, 예방법, 좋은 음식) 고지혈증은 쉽게 겪을 수 있는 증상이 되었습니다. 고지혈증은 쉽게 겪을 수 있지만 그 심각성은 가볍지 않습니다. 고지혈증 원인, 예방법, 좋은 음식들을 알아..

갑상선과 다시마 [내부링크]

갑상선과 다시마 주변에 갑상선 건강이 안 좋아지는 분들이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많지만, 남자도 있습니다. 갑상선에 대해 알아보고 갑상선에 좋다는 다시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갑상선 사람의 목 중앙에..

잠이 보약입니다. [내부링크]

잠이 보약입니다. 동물은 자신만의 환경에 맞게 잠을 잡니다. 우리 인간 또한 수면을 취합니다. 밤에 잠을 자야지 체내 호르몬 활동으로 지친 육체가 다음날 다시 건강해집니다. 수면 시간과 수면 환경 모두가 중..

관절 건강, 콘드로이친 음식 재료, 관절 운동 [내부링크]

관절 건강, 콘드로이친 음식 재료, 관절 운동 우리가 생활하는 데에 있어 관절 건강은 많이 중요합니다. 건강하기 위해 운동을 하려면 관절도 건강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인생을 살기 위한 준비로 관절 건..

양파, 양파껍질차 효능과 끓이는 법 [내부링크]

양파, 양파껍질차 효능과 끓이는 법 양파는 우리 식생활 깊은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양파를 생으로 먹어도 건강에 좋고, 볶음으로 요리해도 단맛을 내며 그 영양이 엄청납니다. 양파와 무심코 버린 양파껍질에..

뇌출혈 전조증상(초기 자가진단) 및 원인. 좋은 음식 [내부링크]

뇌출혈 전조증상(초기 자가진단) 및 원인. 좋은 음식 뇌졸중은 뇌출혈과 뇌경색을 통 들어 말합니다. 뇌출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뇌출혈은 뇌혈관이 터져서 출혈이 발생하고 해당 부분에 손상이 생기는 것을..

수험가 식당 양배추 배식 이유(양배추의 효능) [내부링크]

수험가 식당 양배추 배식 이유(양배추의 효능) 어렸을 때, 엄마를 졸라 가 돈가스 집(경양식)에 가면 돈가스와 함께 나오던 양배추 샐러드가 기억납니다. 케첩과 마요네즈를 반반 섞은 소스와 버무려 먹었습니다...

브로콜리 효능(설로라판 설포라페인 암예방)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설라판 설포라페인 암예방) 아기 이유식에도 쓰이는 브로콜리. 어른에게도 엄청난 효능이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고 먹던 브로콜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로콜리 효능을 알고 먹는다면 그..

두통 원인 및 증상 없애는 법(두통약 없이 지압) [내부링크]

두통 원인 및 증상 없애는 법(두통약 없이 지압) 병원에 가도 진단이 없는 두통도 있고 최근 코로나 오미크론으로 생기는 두통도 있습니다. 두통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두통약 없이 지압으로 두통을 해결하는 방법..

코로나 오미크론 두통 뒤통수 통증 [내부링크]

코로나 오미크론 두통 뒤통수 통증 코로나 오미크론 뒷골 증상으로 뒷목이 뻐근하고 침으로 콕콕 찌르는 느낌의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증상과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오미크론 두통 관련 증상..

코로나 오미크론 후유증 설사 대처법 [내부링크]

코로나 오미크론 후유증 설사 대처법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자가 지칠 줄 모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확진 회복 후에도 후유증이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오미크론 확..

코로나 오미크론 후유증 잔기침, 마른기침 예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오미크론 후유증 잔기침, 마른기침 예방법 코로나 오미크론 확진자가 이미 1천만 명이 넘었습니다. 확진되어 격리 기간이 지나도 그 후유증은 여전합니다. 계속되는 후유증 중 코로나 오미크론 잔기침의 원..

설거지 잘 하는 법 [내부링크]

설거지 잘 하는 법 피할 수 없는 설거지, 물론 식기세척기 이모를 모시면 좋습니다. 식기세척기 이모님이 계셔도 큰 냄비와 열에 약한 반찬통 등은 직접 설거지를 해야 합니다. 설거지 잘하는 법에 대해 쓰겠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