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6587의 등록된 링크

 gong65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4건입니다.

토키나 AT-X 124 PRO DX 12-24mm F4 [내부링크]

상품정보표 항목 내용 항목 내용 항목 내용 제조사 토키나 브랜드 토키나 등록일 2009-04 종류 광각 줌 마운트 캐논 EF-S마운트 부가기능 크롭바디전용 최대조리개 F4 호환성 DSLR용 최소촬영거리 30cm 필터구경..

"강양항"의 아침을 여는 사람들 [내부링크]

2009년 1월의 추운 새벽...일출과 해무... 그리고 어선과 갈매기떼로 유명한 울산 " 강양항"을 다녀왔습니다...항상 출사코리아나 dslr클럽에서 사진으로만 접했던 그곳을..지인과 둘이서 갔었는데...이날 정말 추..

태종대의 폭풍전야.. [내부링크]

2009년 3월...항상 말로는 들어왔으나 한번도 가본적없는..가까운 부산 태종대를 찾았습니다.. 사실 태종대를 걸어서 한바퀴 돌았습니다..ㅋ이날 날씨가 참.."폭풍전야"를 방불케하더군요..부산답게...이렇게 화물..

무더위 속..성산 일출봉에 올라갔더니 [내부링크]

2011년 7월 27일 수요일입니다^^ 경미휴게소에서 문어라면과 숙회를 맛나게 배불리 먹고나서 바로 옆 성산일출봉 공영주차장으로 향했습니다~ 작년에는 성산일출봉을 멀리서만 바라보기만 하고 올라가보지 못했는..

남해를 등지는 부처님의 멋진자태 "보현암 약사전" [내부링크]

2008년 12월 25일...크리스마스(크리스마스날 절이라니.?) 어쨌든 나들이 겸 드라이브 겸..해서 경남 고성군 '문수암'을 찾았습니다.. 시간대가 바다쪽이 역광이었던지라..상당히 뿌옇고 눈부시게 ㅠ저기 멀리 보..

다향각 & 보성 제2다원 [내부링크]

2009년 5월의 아침입니다.. 보성 제1다원에서 일출을 담고...한번도 가본적없는 제2다원으로 출발...이동중에 보정 제1다원에서 약 2km쯤에 이곳을 발견했습니다.."다향각"이라고..예전부터 사진으로 많이 접했던..

창원 북면 튤립꽃밭.. [내부링크]

2009년 4월...창원시 북면 튤립 꽃밭입니다. 올해는 창원시에서 했는지 안했는지 모르겠네요^^ 관광객 유치 차원에선 괜찮은 곳 같았는데 말이죠...이 날 꽤 더웠던걸로 기억합니다.. 튤립 종류가 정말 다양하..

공포스런 "호미곶"에서 해를 맞이 하다.. [내부링크]

2009년 1월 3일 찾은 포항 호미곶 해맞이 광장 입니다... 사실 1월 1일에 가려고 했었는데...아시다시피 이곳으로 들어가는 길이 좁고 장난이 아니죠 ㅠㅠ 당시에...왠지 모르게..뭔가를 자꾸자꾸 담아보고..

청량산에서 바라본 '마창대교'의 화려한 S라인 야경샷! [내부링크]

마산에 있는 밤밭고개 청량산 임도를 걸어 청량산 등산로를 타고 오르다보면 확트이고 철탑 전신주에 전혀 걸리지 않는 아래와 같은 포인트를 만날수가 있습니다... 이때 너무 늦게 가는 바람에..매직아워고 뭐..

"진달래"로 뒤덮힌 여수 영취산의 절경속으로~ [내부링크]

2011년 4월 1일부터 3일간 열릴 계획이던 여수 영취산 진달래 축제도 구제역때문에 취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진달래는 축제와는 상관없이 활짝 피어나겠죠?^^ 2009년 4월 4일 사진들입니다. 벌써 거의 2..

해질무렵.. 마창대교 귀산동 철탑 S라인 포인트를 가다~ [내부링크]

2009년 3월.. 퇴근 직후 올라간 창원 귀산동 철탑포인트입니다...마창대교 포인트중에 접근하기 쉬운편으로 알려졌으나...사실은..그게 아닙니다...생각보다 정말 힘듭니다.. 알려진 코스는 해안도로에서 포인트..

진해 경화역 "벚꽃"터널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2009년 4월의 사진입니다... 약 2년전이군요..4월하면 벚꽃의 계절!!! 벚꽃이 만발한 진해 경화역을 찾았습니다..지금은 행정구역상 통합 창원시죠..^^ 이것이 바로 "벚꽃"입니다. 간혹 매화와 혼돈하기도 하는데..

어느 겨울날...광화문 광장 산책 [내부링크]

2011년 1월 26일.. 이때 사진이 왜 없지 하다가 겨우 찾아냈는데 여름철과는 정반대인 한겨울 사진들입니다~서울에 개인적인 볼일이 있어 창원에서 올라간 김에 광화문을 다녀왔었죠^^ 이때 KTX산천을 처음 타..

꿈이 살고 있는 벽화마을 "동피랑" [내부링크]

2010년 1월 9일 입니다... 당일치기로 떠난 단체 출사여행의 두번째 코스... 지금은 너무나 유명해진 통영의 벽화마을 "동피랑".. 하늘도 푸르고 날씨가 정말 좋았었죠^^ 통피랑 벽화골목 입구입니다.. 같이 출사..

꽃샘 추위와 함께한 "안민고개" 야경 [내부링크]

2009년 3월입니다... 아직 추위가 덜 풀린 날씨.. 안민고개 옆 등산로를 따라가면 탁 트인 헬기장 포인트가 나옵니다...광각렌즈는 당연히 절대 필수!! 혹은 파노라마로 편집하면 좋습니다... 안민고개에..

A특공대..옛생각을 떠올리는..유쾌한 액션!!! [내부링크]

영화소재의 부족으로...소설이...만화가...드라마가...영화로도 제작되는 붐을 타고 또 한번 드라마가 영화로 만들어졌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80년대(제가 초등학교때인듯)에 외화물로 방영되었죠. 전격Z작전,..

방자전...특이한(?) 상상력..하지만.. [내부링크]

포스터에도 보이듯..."음란서생" 감독의 작품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춘향전"의 유래를 기막하고 신선한 상상력을 동원하여 방자가 주인공인 "방자전"으로 새롭게 풀어냅니다.. 그게 이 영화의 매력이며..그..

반포대교에는 밤마다 무지개가 생긴다는데? [내부링크]

2009년 9월... 동작대교 일몰 촬영후 반포대교쪽으로 이동^^ 바로 위 사진이 반포대교!!...그 밑이 장마철에 툭하면 물에 잠긴다는 잠수교^^저 멀리 서울 N타워도 보입니다... 한강은 어느 다리든 야경이..

암흑속의 인천 "북성포구"... [내부링크]

2009년 9월 인천 북성포구입니다... 이미 하늘은 사라져버린 타임..포구이구..제분공장이 주위에 있어서 그런지 냄새가 으휴 ㅠㅠ 밤낚시를 즐기시는분들도 계시더군요.. 공장 불빛말고는 암흑천지... 저 공장..

우리가 '마이대니'를 다시찾은 이유? [내부링크]

작년과는 다르게 올해는 징검다리 휴일도 월욜 휴일도 많은 듯 합니다. 작년에 대니와의 만남 이후 선물로 받은 15만원 상품권... ^^ 그 때 마침 여행후기 이벤트 기간이라 참여했다가 딱 걸려버려 언제가지? 언..

강릉'사천해안'에서 제주도를 느끼다! [내부링크]

2011년 6월 강원도 여행의 마지막날... 숙소였던 마이대니를 떠나 마지막 여행목적지인 '하슬라 아트월드'방향으로 이동하던 중간에..강릉의 어느 해변가에 "카페"가 밀집된 곳이 있다고 들어서 괜찮은 곳들을..

석교마을에서 바라본 "마창대교"의 매직아워 [내부링크]

2009년 8월... 창원시 귀산동 "석교마을"을 찾았습니다. 매직아워.... 이때가 여름이라 그런지 해가 참 늦게 지는군요^^ 마창대교 뒤로 돝섬이 보이고..불빛을 내는 도시가...바로 마산 입니다... 망원으로 바..

마창대교 "갈마봉" 야경 포인트를 가다 [내부링크]

2009년 5월입니다.. 여기는 마산시 청량산 갈마봉... 요즘은 어떻게 변했는지 잘모르겠지만 이 당시에 가포유원지쪽은 한창 매립한다고 저랬습니다.. 저긴 어떻게 또 개발이 될려나...만약에 높은 건물들이 들..

야경이 아름다운 "덕산 스파캐슬"! [내부링크]

2009년 5월말의 사진입니다. 당시에 가족들과 덕산에 스파캐슬..지금은 리솜 스파캐슬로 명칭이 변경되었죠^^ 이때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건물(테마동)의 뒷편 공원에서 바라본 야경이랑 분수가 너무 아름..

찬란하게 별이 빛나던 "여수산단"의 밤 [내부링크]

2009년 5월의 첫날...여수 돌산대교 야경을 담고 바로 달려간 곳은 바로 여수산업단지^^ 지금은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겠지만..당시에 "출사코리아" 운영자분들이 개척한 포인트입니다...촬영시간을 보니 자정이 조..

의령 자굴산 "슈퍼맨"도로를 아세요? [내부링크]

2009년 4월 26일입니다..^^ 여기는 경남 의령군이구요...저기 보이는 임도는 한우산으로 올라오고 내려오는 도로인듯 합니다.. 그런데 하늘에 먹구름이 잔득..다행히 비는 만나지 않았습니다..^^ 일요일이어서 등..

갈증을 확!날려준 설악산'옹달샘 찻집' [내부링크]

비선대 왕복코스를 마무리하고 내려오던 길에 막걸리를 마셨더니 얼굴도 화끈거리고 다리도 후들후들 ㅎㅎ 게다가 좀 더운 날씨탓에 갈증이 심해서 냉커피라도 한잔 마실겸.. 주위에 커피파는곳이 혹시 없나 싶..

beautiful!! 설악산 "비선대" [내부링크]

2011년 6월 5일(일요일)..부산에서 출발한 강원도 2박 3일 여행..1박후 첫코스는 설악산 트레킹으로 시작했습니다^^ 작년 가을에 이곳에 왔을때도 하늘이 그렇게 파랗고 멋지더니..이날도 정말 대박스런 하늘을..

인천 '문학'에서 야간 경기를 즐기다 [내부링크]

2009년 9월 인천에 교육차 갔다가 야구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롯데를 좋아하지만(사실 야구를 그렇게 즐기는 편은 아니랍니다^^) 이날 경기는 "SK" VS "삼성".. 이 포스팅은 기존 포스팅에 사진,글이 수정..

해가 저무는 '동작대교' 그리고...매직아워!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기존 포스팅에 사진,글이 추가,수정된 재발행글입니다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2009년 9월..당시 멀리~ 인천에 2주가의 교육을 받기위해 올라간 김에 지인도 만나볼 겸해서 버스를 타고 서울 원정..

"순천만" 갈대밭의 광각맛! [내부링크]

2008년 10월입니다..생애 처음으로 찾아갔던 순천만 갈대밭^^ 사실 이곳에 가기전부터 순천만의 s라인 물길과 그 뒤로 지는 일몰을 담아보고자 맘에만 두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혼자간것도 아니고...포인트까지..

한밤중에 만났던 "돌산대교"의 화려함 [내부링크]

제가 한때...야경을 찍는데에 미쳤던(?) 적이 있습니다.. 밤새워서 전라도까지 가서 야경찍고 일출찍고...지금 또 그렇게 해라고 하면 솔직히 할 자신이 없을지도 모릅니다만..그만큼 사진에 대한 열정이 이전과..

보성 제1다원..아름다운 녹차밭의 가을향기^^ [내부링크]

2008년 10월... 전라남도 제1의 관광지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보성제1다원"을 방문했습니다. 이때 포인트가 어디고 뭐 그런 개념 전혀 없었구요.. 나 여기 왔다 갔네..발자취를 남기고..각종 블로그나 카페에서..

순천의 민속마을!! "낙안읍성" [내부링크]

2008년 10월에 처음으로 떠났던 전라도 여행^^ 이때가 순천의 첫방문이었습니다..여기는 순천 여행의 필수코스 "낙안읍성" 민속마을.. 비포장이었던 주차장 요금은 무료였던걸로 기억..이곳의 입장료는 현재..성..

1주년 기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마감)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

학봉에서 내려다본 "마산"의 아름다움.. [내부링크]

2010년 1월말 퇴근 직후 무학산 학봉포인트를 찾았습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최대사이즈로 감상하실수 있어요^^) 그 전부터 꼭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역시 뭔가를 하려면 부지런히 실천에 옮기는것..

커피프린스 1호점의 그곳 '산모퉁이'에 다녀왔어요^^ #2 [내부링크]

서울 부암동에 자리잡은 "산모퉁이"카페 그 두번째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의 그곳! '산모퉁이'에 다녀왔어요^^ #1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로렌^^ 솔직히 커피맛은 별로였습니다...생긴건 아..

커피프린스 1호점의 그곳! '산모퉁이'에 다녀왔어요^^ #1 [내부링크]

파주를 떠나 서울로 진입하면서 처음 들렸던 곳은 부암동에 있는 "산모퉁이" 카페였습니다^^ 이날은 우중충한 날씨에 서울에는 비가 좀 왔었드랬죠~평일이고 아직 아침이라서 그런지..올라오는 길에 차량도 거의..

아름다운 '에버랜드' 동심과 봄꽃들의 향연 #2 [내부링크]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듯한 '에버랜드'에서의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장미공원 쪽에 설치된 분수들이 꿈틀꿈틀^^ 여기서 로렌과 저의 가위,바위,보 시합이 벌어졌죠 ㅋㅋ 내기의 주제는..진사람이 분수가 잠잠..

페르시아의 왕자 : 시간의 모래 [내부링크]

2010년 6월 6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CGV 2:20분 G열에서 관람하고 왔습니다^^ 영화포스터.. 위 3명이 영화를 이끌어가는 주인공들입니다.. 그런데 배우는 제이크 질렌할과 킹벤슬리 말고는 다 첨 접해보는 사람..

팔용산에서도 "S라인"이 보여요~ [내부링크]

2009년 8월 23일.. 저희집 바로 뒤에 있는 "팔용산"에 마산 야경을 담아보려고 올랐습니다..팔용산의 정상은 해발 328m. 여름철이라 해가 길어서 그런지..저녁 8시가 가까워진 시간인데...매직아워군요..(모든 사..

캐논 EF-S 18-55mm F3.5-5.6 IS (2008) [내부링크]

항목 내용 항목 내용 항목 내용 제조사 캐논 브랜드 캐논 등록일 2007-08 종류 표준 줌 마운트 캐논 EF-S마운트 호환성 DSLR용 최대조리개 F3.5 최소촬영거리 25cm 필터구경 58mm 부가기능 손떨림방지,크롭바디전..

캐논 EOS 450D (2008) [내부링크]

2008년 6월경...사진에 별로 취미도 없던 제가..친형의 권유로 처음 DSLR를 구매하게 됩니다. 바로 캐논 450D... 이런 비싼 놈들 대체 왜 살까..똑딱기 쓰면 되지 이랬는데...사고 나니 정말 좋았습니다^^ 여자..

살파랑 [내부링크]

제목인 살파랑은 검색을 해보니까...'칠살(七殺: 파괴), 파군(破軍: 전쟁), 탐랑(貪狼: 탐욕)을 물리치는 영웅의 운명을 지닌 인물"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리고1천년전쯤에 만들어진 점성술에 등장하는 개성강..

아름다운 '에버랜드' 동심과 봄꽃들의 향연 #1 [내부링크]

오늘은...지난 5월 7일에 찾았던 에버랜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어제 포스팅한 파주 프로방스 마을 사진들처럼 사진이 너무 많아서 총 3편으로 나눠서 포스팅합니다~ 에버랜드는 아주 오래전 "자연농원"일때 가보..

행복한 미소가 있는 프로방스 마을속으로~#2 [내부링크]

파주 프로방스 마을 방문 그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프로방스'풍의 건물아래 사람들 정말 많죠?^^ 날씨도 정말 좋았던 어린이날.. 행복한 미소가 있는 프로방스 마을속으로~#2 인사동 쌈지길과 헤이리마을에서..

행복한 미소가 있는 "프로방스"마을 속으로~#1 [내부링크]

지난 5월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다가 오후에 찾아간 '프로방스 마을'입니다...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사진이 워낙에 많다보니 두편으로 나눠서 포스팅합니다~ 파주 헤이리 마을과는 너무나 가까운 이..

낙엽 쌓인 "황계폭포"와 첫만남 [내부링크]

2009년 11월 14일...당일치기 출사여행으로 합천군에 있는 "황계폭포"를 다녀왔습니다.. 원래 최종 목적지는 "우포늪"이였는데..그전에 합천군을 먼저 갔었구요 "합천 영상테마파크"를 가기전에 이곳을 찾았는데...

쨍한 날씨속 밀양 표충사에서... [내부링크]

2010년 1월 15일.....회사에서 단체로 찾은 "밀양 표충사" 입니다.. 단체로 이렇게 절을 찾게된 이유는...요즘엔 경기가 참 어려운 분위기이고...그리고 년초이기도 해서..회사일이 잘 풀리게 해달라고 다함께 바..

스키야키 웨스턴 장고 [내부링크]

왜 서부극을 표방하는 영화가 속속 등장하는걸까요??.. 얼마전 우리나라 영화 "놈놈놈"도 그렇고..스키야키? 웨스턴 장고 ㅋㅋ 헐..쿠엔틴 타란티노가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젋은시절,말년 시절 한번..전설의..

우동 [내부링크]

일본 영화 "우동"입니다..실제로 우동으로 유명한 일본의 "사누키"라는 지역에서 벌어지는 우동"붐"을 소재로 한 영화죠. 일본영화 답게..보는 내내 유쾌하고 진지하고 코믹하군요.. 그리고.. 보는 내내 우동이..

짧은 영화리뷰 '007 퀀텀 오브 솔러스' 역시 터프해~ [내부링크]

카지노 로얄을 보기전엔 새 007역을 맡은 다니엘 크레이그가 진짜 너무나 안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이건 완전 새로운 첩보원이라고 해야할까.. 본시리즈의 제이슨 본..24시간의 잭바우어 같은...엄청..

트레이터 [내부링크]

영화 '호텔 르완다'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연기파 배우 돈 치들 주연의 영화.. "종교"라는 명분으로 많은 사람들의 믿음을 악용하고 그들의 생명을 바치려는 이슬람 테러리스트들의 헛점을 묘한 갈등구조로..

에버랜드에 서식중인 그 녀석들 [내부링크]

에버랜드에는 놀이시설,음식점 들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사실 놀이기구 타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특히 길게 줄서서 ㅠㅠ) 돌아다니면서 이곳 저곳을 구..

환상적인 '에버랜드' 그 축제의 열기속으로 [내부링크]

지난 5월 7일에 하루 종일 에버랜드에서 보냈던 하루^^ 이번엔 야밤의 에버랜드속으로 들어가보실까요? 서서히 어두워지고..에버랜드 곳곳에서 조명빛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일교차가 컸던 날씨..그 탓에 다..

에버랜드에도 맛집이 있다 "차이나 문" [내부링크]

아침 일찍 찾은 에버랜드에서 아침 겸 점심을 먹기위해서 한 곳을 찾았습니다..그런데.. 이곳에 관련된 사진이 5장뿐이라 부실한 포스팅이 된듯 ㅠㅠ 에버랜드에는 레스토랑이 꽤 많더라구요.. 한식도 보이고...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커피 볶는 공장" [내부링크]

날씨가 참 좋았던 주말..부산 "송정"을 일부러 찾았습니다..사실은 소셜커머스로 구매한 커피쿠폰을 써야했기때문이죠 ㅎㅎ 정말 맛없는 점심을 먹고  그 바로 밑에 위치한 건물 1층 "커피 볶는 공장"을 만나고..

유스 위드아웃 유스 [내부링크]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영화..벼락을 맞은 후 늙지않고 젊음을 유지하는 능력을 갖게된다는 엉뚱한 발상에서 시작..모든 언어를 습득해나가는 능력에서 비롯..도미닉 내면의 다중인격까지 보여줍니다... 하지만....

보이즈 게임 [내부링크]

백인들과 흑인들의 인종갈등과 화해를 과정을 그린 캐나다 영화.. 어느 한쪽도 아니라 인간적으로 살려고 애쓰는 주인공의 모습과 "한심하다"라고 백인친구들에게 큰소리치는 모습을 통해 인종차별주의와 그로..

아기와 나 [내부링크]

헐..아기 목소리 박명수 ㅠㅠ 여기서 또 하나의 미소녀 스타 발견.."김별"..영화속에서는 천재이면서 엉뚱한 고교생으로 등장..그냥 심심할때 보면 괜찮은 영화.. 아기와 나 (2008) 7.5 감독 김진영 출연 장근석..

시티세븐 [내부링크]

컬라풀한 시대에 살면서...흑백의 느낌은...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옵니다...시티세븐내 분수광장에서..2009년 10월...

황시 [내부링크]

별다른 정보도 없이...윤발이 행님, 자경이 누님이 나온다고 해서 감동적인 실화라고 하기에..급땡겨서 봤습니다만은...눈빛이 약간 멍해서 차가운거 같으면서도 착해보이는 남자..조나단 리스 마이어스가 나오더..

JCVD [내부링크]

제목이 JCVD...."장 클로드 반담" 이란 영화... 실베스타스텔론,아놀드슈왈제네거..돌프룬드그렌과 함께..근육질 액션스타로 한창 날리던 시절이 어제같은데...언젠가부터..3류 B급 액션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하더..

귀없는 토끼 [내부링크]

극중에서 남자주인공이 만든 인형이 귀가 없어서 영화 제목이 "귀없는 토끼"입니다..^^ 물론 내포하고 있는 다른의미도 있겠지만^^ 바람둥이 남자와..유치원선생님의..전형적인 로맨틱코미디구요.. 하지만 독일..

화창한 창원 [내부링크]

2009년 10월..화창한 창원의 하늘.. 이런 하늘은 참 보기 힘들죠^^ 며칠전에도 이런 하늘을 볼수 있었는데...못담았네요 ㅠㅠ

'2011 May 17 [내부링크]

비 내리는 거리에서...그대모습... 생각나... 글을 쓰려니... 갑자기 떠오르는 노랫말... 흥얼흥얼... ㅋㅋ 얼마전...청계천으로 가다가 지나친 스타벅스 간판... 어느 때 부터인가...영어로 쓰면 왠지 더..

위치가 너무나 좋았던 '서머셋 팰리스' in 서울 [내부링크]

겁도 없이 차를 가지고 진입한 복잡한 서울시내... 인사동,삼청동 여행의 그 시작은 숙소였던 '서머셋 팰리스'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여행 목적지를 염두해두고 이런 숙소를 미리 예약(호텔엔조이)해둔게 얼..

엥? 호떡안에 씨앗이 들어있네? [내부링크]

삼청동에는 한옥을 카페나 음식점 또는 다양한 상점으로 이용하는 곳이 너무나 많은것 같습니다^^ 인사동을 거쳐 북촌,삼청동 이곳저곳을 구경하다가 서서히 배가 고파오더라구요~~하지만 밥종류는 별로 땡기..

spider... [내부링크]

덫을 쳐놓고 거의 움직임 없이...먹이감만 기다리는...거미.. 색깔 참 화려하다...

미스홍당무 [내부링크]

공효진이 이 역할로 대한민국 영화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었지요.... 극중에서 이종혁의 중학생딸로 출연하는 여자애도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고 함..상당히 어려보였는데 이름이 "서우" 남자들이 좋아하겠..

짧은 영화리뷰 '데자뷰' 말도 안되지만 정말 몰입도 굿! [내부링크]

헐리우드 연기파 흑인배우중 한사람..'덴젤 워싱턴' 주연의 영화..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음직한 "데자뷰"현상을 소재한 액션,범죄,스릴러 영화였습니다..감독이 '토니 스코트'..제작자가 '제리 브룩하이머'...뜨..

짧은 영화리뷰 '댄스 오브 드래곤' 장혁이 이런 영화에? [내부링크]

미국.싱가폴.한국 합작영화..처음부터 끝까지..아주 감성적인 분위기에 치중한..그런 영화..일부러 오래된 느낌으로 연출한듯 합니다.. 잘생기고...절권도로 단련된 우리의 장혁은...역시..무술이든 춤이든 다 잘..

짧은 영화리뷰 '슬럼독 밀리어네어' 이건 꼭 봐야해요! [내부링크]

진짜 ...몰입도 짱..잼있게 본 영화다.. 간혹 홈cgv나 ocn에서도 방영함..줄거리는 대충..가난한 동네서 자란 소년이 유명 퀴즈쇼에 나가서 대박친다는것만알고 봤는데...아는 배우가 하나도 없더라.. 그런데 ..

달아공원의 감성..그리고.. [내부링크]

2010년 1월 당일치기로 찾았던 통영 출사 여행... 이날의 마지막 일정이었던 "통영대교 야경"을 담기전에 "달아공원"을 찾았습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최대 크기로 감상하실수 있어요*^^*) 광각렌즈가..

영화리뷰 "꿈은 이루어진다" 남북간의 유쾌한 월드컵 이야기^^ [내부링크]

이 영화리뷰 포스팅은 오래전(2010년)에 썼던 글을 수정'재발행'한 글 입니다^^ 내년이면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 다가오고 있는 시점에서 2010년 남아공월드컵이야기를 꺼내는건 조금 우습지만..최근 지난 몇..

신라면 블랙과의 첫만남! [내부링크]

집바로 밑에 있는 슈퍼마켓에 가서 신라면 블랙 4봉지를 사왔습니다..사실..하나만 사러고 하다가..집에 몇개 더 두고 먹어보려구요^^ 4개입으로 된 한봉지의 가격은 대략 7,000원대...허걱!!! 그렇다면 하나..

특이한 커피잔을 쓰는 카페 "창희"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삼청동에 갔는데 그냥 이곳 저곳 돌아다니기만 하면 안되겠죠?^^ 삼청동에 가면 외부에서 아기자기하고 멋진 건물들을 사진속에 담아보는것도 좋지만..삼청동 주변 곳곳에 널려있는 맛집과 카페에 들리는것은..

인사동에서 맛본 명동 칼국수^^ [내부링크]

벽에 걸린 메뉴판을 보니 메뉴는 대략 8가지 정도^^ 한식당이라 그런지..동동주와 전통주도 판매중입니다~ 인사동에서 맛본 명동 칼국수^^ 손만두+칼국수 세트메뉴가 있었지만서도..양이 적을것 같아서 손만두1..

어느 가을날.. [내부링크]

2009년 11월... 사무실 옆 테라스에서...어디서 날아 온걸까요...혼자 남겨진 낙엽위에 촉촉히 빗방울이 적시니 왠지 모를 쓸쓸함이 느껴집니다...

비오던 날...광화문,청계천을 걷다 [내부링크]

2011년 5월..정말 오랜만에 서울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 시기에는 청계천 유등축제를 비롯 서울 하이페스티벌이 한창이었는데...그렇게 늦은 시간이 아니었음에도 비가 제법 많이 내렸기 때문인지.. 행사..

보고 걷는 재미가 있는 삼청동,북촌 나들이 [내부링크]

인사동 탐방을 끝내고 숙소로 이동 체크인을 하고 찾아간 곳은 바로... 경복궁 근처에 위치한 삼청동과 북촌 입니다^^ 예전에 인사동에 처음 왔을때 이곳도 같이 돌아다녔죠...인사동이랑은 큰 도로를 사이에..

외국인을 흔하게 볼수 있는 인사동의 매력!!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가장 많이 찾는다는 서울 관광코스중 하나인 인사동!! 저희는 이번이 두번째 여행입니다~물론 서울 사시는분들은 많이 가보셨을듯^^ 그때 쌈지길을 처음보고 놀랬었는데...역시 여전..

가마솥으로 볶는 원두커피가 있다던데... [내부링크]

여기가 어디냐구요? 어디서 본듯한데...어딜까요? 바로 인사동에서 가장 유명한 "쌈지길"이죠~ 이날 서울엔 비가 많이 왔음에도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은 끊기지 않더군요 인사동 "쌈지길" 1층에 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 [내부링크]

밤늦게(10시쯤) 야간 운전해서 경기도까지 올라가서 숙소에서 일어나자마자 올해(2011년) 오픈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았습니다~ 근처 숙소에서 5분도 안되는 거리 ㅋㅋ 밤에 차한대 보기 힘들었던 시간..

파주 프로방스 "빵집"을 찾아가다 [내부링크]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는 커다란 베이커리 가게가 하나 있습니다. 그 이름은 '류재은 베이커리 하우스' 사실...가게 이름에 자신의 이름을 붙인 가게 치고 맛이 없는 집은 거의 없죠^^ 이 류재은이라는 분도 수상..

호호..바삭바삭 '사보텐'! 파주에도 있었네*^^* [내부링크]

사보텐은 제가 좋아하는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들중에 하나입니다^^마산 신세계 백화점, 창원 시티세븐 외에는 가본적이 없었는데 얼마전에 개장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보텐"을 발견!! 이곳에서 점심을..

똑같은 제품(TSX-130)을 두번 구매한 사연 [내부링크]

제가 아이폰을 사용한지 어느 덧 1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애플"관련 제품에 유난히 관심이 많아졌었는데..종종 가게 되는 "신세계 센텀시티 에이샵"에서 이 제품 저 저품 다양하게 만져보..

"시크릿 가든"의 그곳!! 리솜 포레스트 1박2일 [내부링크]

2011년 4월이에요~~정말 정말 예약하기 힘들다는 제천 리솜 포레스트!! 정확히 한달전에 예약에 성공하고 이곳을 찾게되었네요 ㅋㅋ 이곳이 대중적으로 유명해지게 된 계기가 바로 "시크릿 가든"의 주원이 기..

청풍호반에 자리잡은 떡갈비 맛집을 가다~ [내부링크]

충청도 제천에는 너무나 유명한 호수가 하나있습니다..바로 "청풍호"... 근처에 살지않아도 한번도 가보지 않았어도 어딘가에서 "청풍호반"의 도시라는 말을 많이 들어본적 있으실텐데..바로 그 도시가 "제천"..

온몸이 찌릿찌릿 레몬과 달콤한 오렌지의 유혹~ *^^* [내부링크]

오랜만에 최근 사진으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ㅋ평일 저녁에 따로 준비할 시간이 없어 사진이 미흡한 점은 양해 바랍니다. 꾸벅 ^ㅡ^ 오늘은 혀끝에 닿는 순간 온몸에 전율을 몰고 오는 이름만 들어도 신 레몬..

깨찰빵? 찰깨빵? 넌 도대체 정체가 모얌? ^^ [내부링크]

마트에 놀러갔다가 발견한 찰깨빵? 믹스 ㅋㅋㅋ 호기심 발동한 나는 얼릉 요아이를 구매해 와서 만들어 보았답니다. ^^오호~ 그런데 왠일 생각보다 완전 맛난데요. 이아이...금일은 똥글똥글 쫄깃쫄깃 고소한 로..

폭신폭신 부드러운 카스테라를 원해 ~~~ [내부링크]

아직도 잘하지 못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카스테라...정말 정말 폭신거리고 입에 넣는 순간 스르르~~~녹아버리는 부드러운 카스테라를 원하지만... 아직은 내공이 많이 부족한지라...생긴게 이 모양이 되어버렸네요..

만개한 벚꽃과 "경화역"에 모인 새벽 인파 [내부링크]

2011년 4월 9일 .토요일 새벽 7시가 조금 늦은시간.. 눈뜨자마자  씻지도 않고 바로 진해 경화역으로 달렸습니다. 저희집에서 대략 15km거리..20~30분정도 걸리거든요^^ 그렇게 해서 경화역에 도착한 시간은 7시..

"펜"하나로 스마트폰을 타블렛처럼 쓸수있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아이폰용 터치펜을 두개 구입했습니다..하나는 제꺼 하나는 로렌꺼 ㅋㅋ 저희는 아이폰 커플이거든요. 사실은 요즘 일러스트와 포토샵에 관심이 많아졌던 차에.. 타블렛을 비롯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그..

촉촉~ 쿄쿄~ 초코 브라우니... [내부링크]

바야흐로 날이 따뜻하니 봄이 오긴 왔나 봅니다. 저희 집 앞은 온통 벚꽃들로 가득한게...너무 너무 이쁜거 있죠... ^^ 이럴때 달다구리하고 촉촉한 "초코 브라우니" 한조각과 시원한 아이스커피가 있다면...한..

"여좌천" 벚꽃의 야간 조명빨이 궁금해서 가봤더니.. [내부링크]

2011년 4월 5일..한때 휴일이었던 식목일^^ 목요일,금요일에 전국에 많은 비가 예상이 된다고 해서 미리 여좌천 야경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차로 20분도 안되는 거리라서 정말 편했습니다.. 시계가 어느..

이름만 들어도 이쁜 "다솔사"를 가다 [내부링크]

아~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듯 하네요^^ 요즘 회사에 바쁜일이 많아져서(핑계겠죠?^^).. 2011년 4월 2일입니다...경남 사천시 곤명면에 위치한 "다솔사"라는 사찰에 다녀왔습니다. "다솔사"라는 이름..왠지 이름..

아름다운 해안도로 옆 "일마레"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삼천포 실안 해안도로를 타고 가다가 간혹 배가 고프면 들리게 되는 곳이 하나있습니다. 제가 이곳을 알게 된지도 꽤 오래되었는데...최근에 볼일이 있어서 지나는길에 몇년만에 다시 들려서 점심을 먹기로 했죠..

문현동의 아기자기한 "벽화" 마을!! 그 봄풍경 속으로~~ [내부링크]

2011년 3월 26일 양산 순매원을 떠나자 마자 부산 문현동에 있는 "벽화마을"을 찾았습니다^^얼마전에 블로거 이웃이기도 한 s2용님의 포스팅이 다음뷰 베스트에 선정되었는데요. 여기가 바로 그곳입니다. 알려주..

KTX가 달리는 멋진 매화밭 풍경 "순매원" [내부링크]

2011년 3월 26일 토요일 입니다. 만개한 매화를 보지못한 아쉬움이 큰 나머지..다시 광양 매화마을로 가려고 하다가..늦잠을 잔 이유도 있고..사실 너무 멀어서 최대한 가까운 여행지를 택했습니다.바로 100%개화..

나른한 오후엔 달콤한 "오렌지 머핀"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베이킹 이야기는 "오렌지 머핀"입니다.^^ 집 근처에 있는 마트에 놀러갔다가 "오렌지"의 새콤 달콤한 향에 반해버린 나머지 오렌지를  한움큼 이나 안고 집으로 향했습니다.모든 재료가"응용"..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일품인 "모카 비스코티" [내부링크]

비스코티(biscotti)는 이탈리아어로 '두번 굽는다'는 뜻 이래요... 그래서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일품이에요... 두번 구웠기 때문에 오래 보관이 가능하고 커피랑 먹으면(모든 쿠키가 그렇지만^^) 넘넘 맛있어요..

간식으론 최고! 달다구리한 "초코쿠키"^^ [내부링크]

어른에서부터 아이까지 너무나 조아라 하는 쪼코쿠키... 꾸리꾸리 기분이 우울할 때 달달한 요아이를 하나 먹으면 온 몸에 엔돌핀이 사르르르~~~ 바로 아래의 쪼코쿠키들이 "너굴양(로렌의 애칭이기도 함)의 베..

통영의 살아있는 역사! "해저터널"속을 걷다 [내부링크]

2011년 3월 13일. 통영의 관광지 중에서 널리 알려진 "해저터널"을 난생 처음으로 방문했습니다^^근처에 아주 아주 널널한 무료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서 이곳에 도착... 해저터널 입구는 두곳입니..

봄맞이 구례 "산수유 마을" 노란꽃들의 향연 [내부링크]

2011년 3월 19일 "광양 매화마을"을 떠나 찾아갈 목적지는 "구례 산수유마을"입니다^^ 안타깝게도 매화축제가 구제역때문에 취소된것처럼 올해 이곳의 산수유축제도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매화마을처럼 "..

만개할줄 알았던 "광양 매화마을"에 가봤더니.. [내부링크]

2011년 3월 19일 토요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화"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일요일인 3월 20일에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고 해서 그전에 미리 계획했던대로 광양매화마을을 다시 찾았습니다. 로렌은 이번이 처음이..

기분좋은 "동피랑 벽화"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내부링크]

2011년 3월 13일 화창한 봄날씨를 맞아 "통영 동피랑 마을"로 달렸습니다^^ 주말이라서 주차할 곳도 없을줄 알았는데..강구항변 유료주차장은 빈곳이 많더군요. 하지만 목적지가 "동피랑"이었기에 마을까지 차를..

"일리커피"와 너무 닮은 "엘레아 커피" 아시나요? [내부링크]

쿠폰이 생겨서 일부러 찾아간 커피가게 입니다.. "일리커피"와 태생이 같은 이탈리아~ 그 이름도 "일리"와 비슷한 "엘레아" 커피^^ 브랜드 마크도 빨간색이라 "일리커피"와 형제같은 느낌이라는 ㅋ 엘레아 커피..

"가배공방" 부산대에서 가장 가까운 핸드드립 커피 [내부링크]

부산대학교 앞에는 100여개가 넘는 커피가게가 옹기종기 모여 있습니다. 첨엔 스타벅스가 유일무이 했으나... 지금은 유명 브랜드 커피집들이 여기저기 생겨나고...곳곳에 예쁜 인테리어와 특색을 갖춘 개인 커피..

"겐바"의 독특한 내부 인테리어에 놀라다! [내부링크]

부산 남포동에 가면 정말 수많은 가게들이 즐비합니다. 주말이면 남포동 PIFF광장을 비롯, 롯데백화점 그리고 국제시장에 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죠^^ 사실 지금 소개해드리려는 "겐바"는 지난 크리스마스때..

활력이 느껴지는 부산의 명소 "깡통 시장"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2011년 3월 5일 부산에 있는 속칭 "깡통 시장"! 여기가 어딘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깡통 시장이 있는 주변에 광복동 롯데백화점을 비롯해서 많은 마트들이 들어셨음에도 불구하고..이곳 시장은 예전이나 지..

"쿠노요" 신사동 가로수길의 독특한 '맛집' 발견! [내부링크]

'신사동 가로수길'에 가보셨나요...저는 예전에 비오는날 혼자 호기심에 가본기억이 있었죠..역시 주말에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예상대로..굉장히 많더군요 ..그것도 저녁시간에^^ 사전 지식이 없어서 아이폰으로..

헤이리 마을 "UNA"에서의 점심식사^^ [내부링크]

헤이리 마을 여행을 마무리 하면서 서울쪽으로 가서 점심먹기엔 어중간한 시간이라서 헤이리 마을 내부에 있는 식당들중 한곳을 선택해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찾은곳은 바로 "UNA" ..1층..

거대한 예술인들의 마을 "헤이리"로 달리다~ [내부링크]

2011년 2월 26일 입니다. 오래전부터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가보고 싶은곳은 무한대죠^^) "파주 헤이리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일부러 갔다기보다는 주말이고 로렌이 업무차 근처에 볼일이 있었기에 목적지를..

진짜 "블랙스완"이 되고 싶었던 여자의 최후! [내부링크]

2주전..주말을 맞아 밤 10시 타임..CGV로 보게된 "블랙스완".. 최근에 이 영화의 주연을 맡은 "나탈리 포트만"이 오스카상을...거의 만장일치로 받게된 영화라는 사실과 평이 워낙에 좋고 주변 사람들의 추천도..

3D로 만난 첫 실사영화 "생텀"의 세상 [내부링크]

이 영화도 극장에서 감상한지가.. 꽤 지난듯 한데 이제서야 감상평을 올려보네요^^ 로렌 친구들의 모임에 갔다가 함께 보게된 영화이기도 합니다..롯데시네마 센텀시티점에서 그냥 디지털도 아닌 3D로 관람!! 3D..

"조선명탐정" 새로운 시리즈의 탄생?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영화리뷰를 써보는 군요^^당시 극장에서 봤었던 영화가 dvd로도 나온지 좀 지나죠 아마?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영화는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 입니다. 그런데 누구나 영화에 대한 사..

매화가 피기 시작한 "통도사"의 봄향기^^ [내부링크]

2011년 3월 6일..본격적인 봄을 알리는 "경칩" 을 맞아 양산 통도사로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원래는 통도사 윗쪽에 있는 "서운암"에도 가려고 했으나..시간도 어중간했고...다음에 들꽃축제할때 가기로 하고 ..

"운주사" 탐방로를 따라 올라가면 멋진 광경이 펼쳐집니다. [내부링크]

2011년 2월 19일 화순 운주사 출사여행...마지막 세번째 이야기입니다^^ 탐방로를 등산해서 드디어 "불사바위"에 도착! 이곳이 "불사바위"임을 알리는 이정표^^ "불사바위" 바로 옆에서는 이렇게 멋진 경치도 감..

정말 신비스런 느낌을 간직한 "운주사" 여행 [내부링크]

2011년 2월 19일.. 화순 운주사...그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저랑 카메라를 바꿔서 찻집 방향으로 뭔가를 찍고 있던 로렌^^ 뭘 찍었을까 볼까요? 마치 시를 쓰는듯한 느낌이 묻어나는 광고...감기안녕 쌍화차",..

정말 특이한 사찰에 다녀왔습니다..이름하여 "운주사" [내부링크]

2011년 2월 19일입니다.. 당일치기로 떠난 전남 화순,나주 여행^^ 나주는 몇번가봤는데 화순은 이번이 처음이었지요... 그 첫번째 목적지였던...화순 "운주사" 편입니다...많이들 들어보셨겠죠?^^ 최근에는 장혁..

또 겨울에 찾은 나주 메타세콰이어길^^ [내부링크]

2011년 2월 19일 전남 화순과 나주여행의 마지막 코스였던 "나주 메타세콰이어길"입니다^^ 두번째 방문이었는데..그때는 혼자였고...지금은 로렌과 둘이다녀와서 그런지 느낌이 많이 달랐습니다 ㅋ역시 사진여행..

인파로 붐볐던 "해동 용궁사"의 바닷바람 [내부링크]

2011년 2월 13일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사찰중에 하나인 "해동 용궁사"를 다녀왔습니다. 제가 부산에 자주 가는 편이지만 이 용궁사에 가본건 이번에 두번째였던것 같군요. 예전엔 주차비가 무료였던걸로 아는데..

나문재에서 "뽀뚜루까 아저씨" 를 만났습니다. [내부링크]

2011년 2월 5일.. 안면도에서의 1박을 끝내고 이튿날 아침 찾아간 곳은..이름만 들어도 너무나 유명한 펜션.. "나문재" 입니다. 사실 전날 이곳에 가려고 했으나..안면도가 완전 안개에 뒤덮혔던 관계로 갈 엄두도..

천년의 아름다움이 있는 그곳 "수덕사"를 가다. [내부링크]

2011년 2월 5일..설날 연휴 여행 두번째날의 목적지는 충남 덕산에 있는 "리솜 스파 캐슬"! 그곳에서 정말 가까운 유명 사찰 "수덕사"를 찾았습니다^^ 주차장에 있던 수덕사 안내도 입니다...이곳의 주차비는 2,..

안개에 덮혀버린 안면도..그리고 맛나는 조개구이^^ [내부링크]

2011년 2월 4일 토끼년 새해의 연휴를 맞아 2박 3일로 스파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목적지는 "안면도 스파캐슬"..헐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요? ㅠㅠ 서해안고속도로에도 안개가 끼기 시작하더니..천수만 방..

점심먹으러 잠시 들렸던 전주 "산책" [내부링크]

2011년 2월 4일 설날연휴 여행의 첫날..목적지인 안면도로 가기전에 점심을 먹기위해 잠시 동안 들린 "전주".. 전주에서도..가장 유명한 관광지이자..카페가 많기로 소문난 "한옥마을"을 찾았습니다^^이번이 두번..

'2011 March 3 [내부링크]

어느 따뜻한 오후의 무료함...마음이 나에게 말합니다. 이럴 땐 어디론가 슝~~~어디로 갈까요??? ...................

2011 February 24... [내부링크]

요즘은...모랄까...자꾸 나이를 먹어가니... 이렇게 옆으로 선 사진이 아닌...중앙에서 팔짱끼고 있는 나를 보고 싶네요... '' 어떤 모습일까요???

폭설과 함께한 "남이섬"의 겨울 여행기-마지막^^ [내부링크]

2011년 1월 23일.. 폭설을 만났던 남이섬 이야기 그 마지막편입니다^^ 이제 폭설다운 폭설이 쏟아지는 남이섬을 감상하실 차례.. 아직도 여전히 메타세콰이어 숲길앞에는 수많은 관광객들이 즐비합니다... 아까..

폭설을 만난 "남이섬"의 겨울여행-두번째 [내부링크]

2011년 1월 23일.. 폭설이 내렸던 남이섬 그 두번째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원래 두편으로 나누려고 했다가..사진이 워낙에 많아서 다시 세편으로 짤랐어요~ 도시락을 먹고 나오자 마자...눈이 내리기 시작하는..

창원의 "화이트 발렌타인" 시작은 좋았으나... [내부링크]

2011년 2월 14일.. 이날이 무슨날인지는 다들 아시지요? 바로 "발렌타인 데이"였습니다.일기예보에서 눈이 온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아침에 눈을 떠보니 ㅎㅎ 바깥이 온통 하얀세상이더라구요.. 창원에서는 거..

허름하지만 따뜻한 인심이 넘치던 "송현불고기" [내부링크]

2011년 2월 19일 전라남도 나주시 "동신대학교" 앞에 있는 어느 불고기 가게를 찾았습니다..^^마땅히 맛집을 알수가 없던 차에 어느 블로거분이 올리신 포스팅을 참조해서 일부러 이곳까지 찾아갔어요~~ 근데 네..

중세시대에 온듯한 "헤른버그" 펜션을 가다.. [내부링크]

2011년 1월 22일 춘천의 1박2일 여행...그 숙소로 택한곳은 "헤른버그"라는 곳입니다.. 춘천 닭갈비를 맛나게 먹고 목적지를 향했으나.. 좌회전 하는 곳이 없어서 좀 멀리까지 갔다가 뉴턴에서 도착! 좀 컴컴해진..

폭설을 만난 "남이섬"의 겨울여행-첫번째 [내부링크]

2011년 1월 23일! 원래는 하루 전날에 "남이섬"을 찾을 예정이었지만 23일에 눈이 온다는 소식을 미리 입수!! 왠지 설레이는 마음에...다음날 아침에 남이섬을 찾기로 결정을 했었지요^^ 이날 아침에 이곳에 도..

케이블카가 있는"사리암" 급경사 계단을 오르다. [내부링크]

2011년 1월 11일 회사에서 단체로 청도 운문사 "사리암"을 찾았습니다~ 평일임에도 이곳을 찾은 이유인즉..요즘 하도 경기가 좋지 않고 입찰도 잘되지 않아서 이렇게라도 단체로 부처님을 찾아 불공이라도 드리..

독일마을 옆..."해오름 예술촌"에 가보셨나요? [내부링크]

2011년 1월 8일 정말 오랜만에 남해쪽으로 겨울 나들이를 떠났습니다.. 사천에서 삼천포대교까지 가는 새로운 도로도 이제 완공이 끝나서 씽씽 날아서 금방 도착하더군요^^ 목적지는 해오름 예술촌이 아닌 보리암..

대구의 멋진 만남의 장소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내부링크]

2010년 10월 24일...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날....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찾은 대구~스파밸리 안에 예식장이 있을줄이야 생각지도 못했네요 ㅋㅋ 결혼식을 마치고 로렌과 함께 대구시내로 향했습니다~~ 찾아간 곳..

"창원 용지호수"의 아름다운 야경 산책^^ [내부링크]

2010년 9월 3일... 초가을이지만 늦더위가 기승을 부렸던 이 시즌^^ 창원의 자랑..."용지호수"를 찾았습니다~ 사실 용지못은 차타고 지나가는 길에 지나치는 경우는 많지만 한바퀴 산책한 적은 거의 없었답니다..

"춘천"이기에.."닭갈비"는 필수죠^^(명동1번지 닭갈비) [내부링크]

2011년 1월 22일 춘천에서 1박을 할 숙소로 이동하기 전에 저녁메뉴로 "닭갈비"를 선택했습니다~그래서 우리가 향한곳은 바로 춘천시 명동 닭갈비 골목!! 예전에는 시청안 주차장을 이용해서 걸어갔었는데..지하에..

추운 겨울날.."소양강댐"의 산책 [내부링크]

2011년 1월 22일 춘천 여행의 2번째 코스로 "소양강댐"을 찾았습니다^^ 말로만..노래 "소양강처녀"로만 들었던 바로 그곳 소양강~~댐!!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가는 이곳은 "소양강댐 물문화관"입니다~ 마치 투명..

"강원 드라마 갤러리"에서 만난 욘사마 [내부링크]

2011년 1월 22일.. 2008년 이후 강원도 춘천으로의 두번째 여행^^ 로렌의 지인이 이곳에서 결혼식이 있다기에..결혼식도 들릴겸해서 같이 1박 2일로 춘천 겨울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코스는 사실 이..

춘천의 야경이 아름다울것 같은 "heaven" [내부링크]

2011년 1월 22일..춘천에는 부산의 달맞이 길처럼 카페들이 밀집된 도로가 있습니다.. 솔직히 달맞이길이랑 비교하면 우습지만^^ 낭만의 도시 춘천답게 주변이 시골틱한 느낌이 많이 들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연..

김이 모락모락~"하늘정원"의 맛있는 해물칼국수 [내부링크]

2010년 11월 14일 경북 청도로 떠난 가을 여행^^ 도착한 시간이 점심시간 쯤이라서.. 첫코스였던 "프로방스" 기차길 바로위 "하늘정원"을 찾았습니다. 내츄럴하우스 카페&식사..."하늘정원" "칼국수"가 많이..

"프로방스"의 2010년 마지막 가을속에서 [내부링크]

2010년 11월 14일. 2010년의 마지막 가을여행 코스로 선택한 "청도"의 첫번째 코스 "프로방스" 기찻길 입니다.. 4계절내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그곳이죠..사실 프로방스는 레스토랑 이름인데 그 옆 기찻길의..

부산"아쿠아리움" 유리 터널속을 걸어봤더니.. [내부링크]

2010년 12월 19일 입니다.. 부산해운대에 가면 한번쯤은 가게 되는 그곳... "부산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습니다만 저는 이번이 3번째(?)방문...로렌은 첫방문이었다고 하네요. 늘..

청도 "운문사"의 가을 단풍 여행^^ [내부링크]

2010년 11월 14일.. "청도"로 떠난 2010년 마지막 가을 여행..이날의 마지막 코스는...생전 처음 가본..."운문사" 였습니다^^ 막바지 가을 단풍관광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역시 운문사로 향하는 도로부터 조금 밀..

"펄 파라다이스" 조개껍데기에 웬 수제비가?? [내부링크]

2011년 1월 8일.. 마산..지금의 "창원시 마산 진동면" 바닷가 근처..이곳에 "펄 파라다이스"라는 분위기 있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예전에도 로렌과 둘이서 갔던 추억이..그런데 그날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제..

커피향 가득한 로스터리 카페 "에코" [내부링크]

2011년 1월 8일..경남대 롯데마트 근방에 있는 어느 카페를 찾았습니다.. 사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처음엔 그냥 지나가다가 로렌의 눈에 띠어서 근처에 있던 롯데마트에 주차시키고 걸어서 가봤더니..흔치..

찌는듯한 더위속에 찾았던 "곡성기차마을" [내부링크]

2010년 8월 1일.. 담양 여행을 끝내고 내려오는 길에 들린 "곡성역 기차마을" 입니다.. 이날 습도와 열기는 장난이 아니었죠..특히 이곳 곡성은 태양을 피할만한 곳이 없더군요 ㅠㅠ완전 하늘이 뻥뚫린듯한 느낌....

담양"승일식당" 돼지갈비..과연 그맛은? [내부링크]

2010년 8월 1일 담양 메타세콰이어 숲길과 대나무골테마공원에서 한여름 출사여행을 마무리하고 담양읍내로 점심을 해결하기위해 찾아간곳은..너무나 많이 알려져있는 "승일식당"입니다. 이곳의 주메뉴는 "소갈비..

매력적인 여배우를 발견한 "아메리칸" [내부링크]

이유는 모르겠지만...희안하게도 이 영화는 분명히 몇개월전에 개봉한다고 했다가 갑자기 소식이 없다가 조만간 다시 또 개봉한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12월말에 개봉한다고 했으니 했겠네요 ㅋ 먼저 "스포일러..

"헬로우 고스트"의 예상을 벗어난 놀라운 반전! [내부링크]

오랜만에 영화 리뷰를 써보는군요^^ 차태현이 나오는 영화는 늘 그렇듯 코믹하기는 하지만..큰 기대감을 주는 매력은 없었죠.. 이번 영화 "헬로우 고스트"...솔직히 제목만 듣고 찡그린 얼굴로 변할만큼 유치한..

사랑은 "쩨쩨함"속에서 더욱 커져만 갑니다^^ [내부링크]

영화 ‘쩨쩨한 로맨스’ 는 제목의 "쩨쩨한"이란 표현처럼.. 아주 시시하거나 고개가 절레절레 흔들리는 그런 어처구니 없는 영화는 절대 아니었습니다.. 먼저...최강희와 이선균이라는 누구나 인정하는 연기..

"호미곶" 해맞이가 눈맞이로 바뀐 사연 [내부링크]

2011년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1월 1일...로렌과 함께 신년 해맞이를 어디로 갈까 하다가 선택한곳은 바로 포항 "호미곶" 부산에서 거의 새벽에 출발해서 국도만 타고 호미곶으로 향했는데 요즘 "구제..

2011년 티스토리 탁상달력이 왔어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응모했던 "티스토리 2011년 탁상달력 사진공모전"에서 기대는 컸지만...어김없이 낙선을 했었답니다^^ 오늘 퇴근해서 집에 도착하니 뜯어져있는 택배가 하나 보이길래... 뒤집어 봤더니..두둥....티스..

부산 광복동의 엄청났던 "크리스마스" 인파속에서.. [내부링크]

2010년 12월 25일 광복동 트리 축제기간(2010년 11월 30일~2011년 1월 17일)안에는 꼭 가보자고 다짐했었는데...그날이 크리스마스가 될줄이야 ㅋㅋ 이날 광복동 롯데백화점 주변도로는 극심한 정체로 택시나..

갤러리 카페 Painted Chair [내부링크]

12월 24일 클수마스 이브... 정말 어렵사리 찾아간 이곳은 갤러리 카페 "페인티드 체어" 요즘 내가 완전 조아라 하는 "쿠폰모아" 사이트에서 찾아낸 이곳...그런데 사실 경성대라는 위치 때문에...이제서야 오게..

"황해" 그 참을수 없는 우울함 속으로... [내부링크]

개봉전부터... "추격자"의 감독과 두 배우가 다시 만난다는 사실만으로 대중들에게 엄청난 기대를 주입시켰던 바로 그 영화 "황해" 지난 12월 26일..크리스마스 바로 다음날이죠...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CGV에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10장)-마감- [내부링크]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

끝을 향해 달려가는 "해리포터"시리즈^^ [내부링크]

간만에 심야영화(사실은 심야영화 바로 앞 상영^^)로 봤었던.. 140여분에 달하는 긴 상영시간...몸도 약간 나른한 상태이고..늦은시간이라서 혹시나 보다가 졸진 않을까 생각했었는데..예상외로 시간가는줄 모르..

경주 코스모스밭..그리고 황당한 날씨를 만나다.. [내부링크]

2010년 9월 12일 입니다^^ 이름모를 경주 연꽃단지 바로 건너편으로 이동하면 넓은 코스모스밭이 펼쳐집니다.. 이곳은 봄엔 유채화와 벚꽃이 풍성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곳이기도 하죠.. 조금 어두운감이 있어..

경주 안압지 뒤에 이렇게 넓은 연꽃단지가? [내부링크]

2010년 9월 12일에 찾은 경주입니다^^ 이곳은 안압지 뒷편에 있는 연꽃단지인데요. 글쎄요..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요.. 당시에 며칠간 비가 왔던 모양인지...연꽃들이 대부분 망가져 있었어요 ㅠㅠ하늘도 들쭉날..

위대한 성악가 대한 존경심 "마리오 델 모나코" 카페 [내부링크]

2010년 9월 12일 이곳은 "마리오 델 모나코"라는 어느 카페.. 첨성대 옆 담장 바로 건너편에 보이는곳^^ 이렇게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주차장은 따로 없는듯.. 길가나 근처에 세우고 가셔야 할듯합니다. 저..

지루함을 찾을수 없는 "찰리브라운" 카페 [내부링크]

2010년 9월 12일... 유명한 만화 찰리 브라운 캐릭터를 상품화한 카페가 있습니다..이름하여 "찰리 브라운" 카페..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체인점이 조금씩 늘어나는 분위기~ 이 카페가 몇개월전에 부산대..

환상적인 가을 낭만이 있는 "경주 산림환경연구원" [내부링크]

2010년 11월 7일.. 경주여행의 첫코스였지만 안개가 너무 심해서 통일전에 갔다가 다시 찾은 경주"산림환경연구원" 이에요^^ 다행히 조그만 주차장에 빈자리가 있어서 차를 무사히 세우고...콜라 한캔 마시며..

경주 "통일전"앞 은행나무길..가보셨나요? [내부링크]

2010년 11월 7일 막바지 가을여행 코스로 떠난 "경주" 경주 맷돌순두부를 맛나게 먹고..."산림환경연구원"을 찾아갔더니...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안개+먼지"때문에앞이 거의 보이질 않더군요..운전도 엄청 조심..

인파에 파묻혔던 "부석사 은행나무길" [내부링크]

2010년 10월 31일... 너무나 유명한 사찰과 은행나무 길이 있는 경북 영주를 찾았습니다.. 나름 아침일찍 출발해서 도착했는데...역시 주차장까지 가는 길이 정체 ㅠㅠ 매표소를 거치게되면 바로 은행나무길이 시..

깔끔했던 경주"요석궁"의 한정식^^ [내부링크]

2010년 9월 12일..저녁식사를 하기 위해..경주에서 많이 알려진 "요석궁"을 찾았습니다. 요석궁의 입구^^ 우와~~ 이게 "요석궁" 정식 2인상입니다.. 반찬 정말 많죠?^^ 정갈하고 깨끗하게 나오는 한식집이라서(..

아직도 안압지 "야경"을 못보셨나요? [내부링크]

2010년 9월 12일..이곳은 경주 "안압지"..이번이 안압지 야경을 담아본건 "두번째"입니다.. 처음에는 야경을 찍으려고 혼자서 왔는데 이번엔 로렌과 함께했습니다.. 경주여행의 백미이자 필수 관광지(입장료는 단..

"콩불"? 콩나물과 삼겹살의 맛나는 조합^^ [내부링크]

창원시 용호동 상가 밀집지역에 위치한 "콩불"을 찾았습니다... 이 건물에는 목욕탕도 있나보네요 ㅋㅋ 예전에 남포동 PIFF거리에 갔다가 본적이 있는데...역시 체인점이었군요^^ "콩불"이 다른 가게들과 다..

주남저수지의 멋진 휴식처 "베니베니" [내부링크]

2010년 11월 13일.. 주남저수지의 멋진 노을을 감상하고 전부터 눈여겨 보았던 카페를 찾았습니다.. 주남저수지 바로 옆에 있는 유일한 카페인데요..그것도 단순한 커피가게가 아닌 "로스터리"카페입니다..^^ 이름..

"투어리스트"는 관객을 바보로 생각하나? [내부링크]

언제나 그렇듯....명백히..스포성이 매우 강한 "내용 까발리기"임을 명시해두고 '투어리스트'의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극장(부산 센텀시티CGV)을 찾아서 보게된 영화..사실 이 영화말고..

선입견을 넘어서지 못한 무적자의 "영웅본색" 흉내내기 [내부링크]

과거...홍콩느와르의 전성기를 열개했던 "영웅본색" 그 1편이 "리메이크"된다는 것만으로 상당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무적자"를 드디어 보게되었습니다^^ 그때 그시절.. "영웅본색"하나로 오우삼 감독은 명감..

"베스트키드"의 원제는 왜 변하지 않을까요? [내부링크]

엄마손에 이끌러 말조차도 통하지 않는 "중국"이라는 나라로 오게된 우리의 주인공...제이든 스미스~~윌스미스의 아들이라는 사실은 대부분 아시죠?.. 근데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윌스미스와 "행복을 찾아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여행 [My Danny] [내부링크]

글을 쓰다 보니 내용이 길어져서 2편으로 나누게 되었네요. ^^ My Danny의 저녁은 1편인 [생일파티]를 참고해주시구요... [여행 센스/국내여행] - My Danny 에서의 생일파티... 대니에서의 아침을 맞이하기 전에..

사랑하기 참 좋은날.."김종욱 찾기" 어떠실까요?^^ [내부링크]

"임수정"과 "공유"가 나오는 로맨틱 코메디이자 원래 뮤지컬이었던 작품이 영화로 만들어진다는 소식..그외는 아무런 사전 정보도 없이 접한 영화였습니다.. 게다가..12월 9일 개봉인데...일요일(2010년 11월 28..

2011년 TISTORY (가을) 달력사진 공모!! [내부링크]

벌써 오늘(24일)이 마감이네요^^ 마지막으로 "가을' 달력사진 포스팅해봅니다~~(사진을 클릭하시면 최대사이즈로 보실수 있어요^^) [Photo&Travel/강원도] - 양떼가 뛰어노는 "동화"같은 이곳에 가보세요^^ [Ph..

2011년 TISTORY (봄) 달력사진 공모!! [내부링크]

여름,겨울 사진에 이어서 "봄"사진을 포스팅 해봅니다^^ 그런데 올해 봄에는 뭘 한건지...2010년 사진을 찾기가 어려워서 2009년 사진을 올립니다~2009년 사진도 별로 없네요ㅋ 대부분 3~4월에 찍은 꽃사진 위주....

트위터 블록에 이은 블로그 악플+인신공격을 경험했습니다. [내부링크]

트위터나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정도는 "악플"을 경험했을런지도 모르겠습니다..저는 오늘 단 한사람으로 부터 "트리플 공격" 를 겪었다고나 할까요?^^ 사건의 발단... 11월 21일(일요일) 아침...

November 20 [내부링크]

Change의 g를 c로 바꿔봅니다...Chance... 기회로 바뀝니다. 우리는 모두 현실에 안주하게만 됩니다...하지만... 변화가 있어야 기회가 생기지 않을까요...^^

November 17 [내부링크]

기다림 끝에 얻어지는 아름다움...짧디 짧은 순간을 보기 위해 한참을 기다리는 그들... 우리네 삶도 그렇지 않을까? 아름다운 내일을 위해...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한건 아닐지...너무 조급해 하지 말고...천천..

2011년 TISTORY (여름) 달력사진 공모!!! [내부링크]

기간을 보니 얼마 안남은것 같아서..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현재 티스토리에서 진행중인 달력사진 공모전에 저도 과감히 도전해봅니다^^ 사계절 중에서 "여름" 사진을 먼저 포스팅 해봅니다~ 여름 사진은 "제주도..

경주의 "맷돌순두부" 드셔보셨나요? [내부링크]

경주에서 "맷돌"이라고 붙여진 "순두부"가게들을 검색하면 유명한 곳이 두 곳 정도가 나오는데요.. 한곳은 "전통맷돌순두부"...다른 한곳은 바로 이곳 입니다...그냥 "맷돌순두부".. 예전부터 경주는 "순두부 " 로..

퇴근길에 찾아간 "주남저수지"의 해질녘 [내부링크]

2010년 11월 4일... 오랜만에 집으로 퇴근하는 길에...가까이 있던 주남저수지를 방문했습니다^^ 해는 이미 산넘어 사라진 상태... 이렇게 산책하러 나온 아줌마도 보이고.. 주남저수지는 꽤 많이 다녀왔습니다..

노르웨이와 전혀 상관없는 잔혹무비 "노르웨이의 숲" [내부링크]

제목이 왜 "노르웨이의 숲"'일까요?? 저예산 독립영화(?)같은 느낌의 영화...사실 제목에 끌려서 호기심에 접하긴 했는데(한국판 잔혹코미디라는 말이 혹해서 ㅠ) 그야 말로 어이없고 황당스럽고 어처구니없는 내..

My Danny 에서의 생일파티... [내부링크]

2010년 10월 16일... 설악산 단풍구경을 하기 위해 부산에서 출발... 밤을 세워 강원도에 도착했습니다...여행을 좋아하는 우리는 매주 주말이면 카메라를 메고 항상 여기저기 다니느라 분주했지만...둘다 단풍여..

강릉 앞바다의 여운이 담긴 "노벰버"펜션 [내부링크]

2010년 10월 17일... 마이대니에서 받은 쿠폰으로 찾아간 이곳 "노벰버"펜션..펜션이름이 왜 노벰버..."11월"인지 모르겠지만 가을,겨울에 이곳을 찾는다면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것도 좋을..

1박2일의 발자취를 찾아갔던 "하조대"의 절경 [내부링크]

2010년 10월 16일 속초 "아바이 마을"을 떠나 숙소 방향으로 내려오면서 찾아간 곳은 다름아닌 "1박 2일"로 한창 유명해진 "하조대"... 사실 오기전에 계획된 여행코스에 포함이 되어 있진 않았습니다만 역시 "1..

속초여행! 아바이 마을의 살아있는 역사 "갯배" [내부링크]

2010년 10월 16일... 설악산으로 들어가고 있는 엄청난 차량들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이번엔 "속초"로 향했습니다...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갯배"와 "아바이 마을". 드라마 "가을 동화"에서 송승헌과 송..

40년 역사의 "설악산" 케이블카 타보셨나요? [내부링크]

2010년 10월 16일 신흥사에 가기전에 미리 예약해두었던 "권금성"행 케이블카 매표소로 향했습니다~역시 주말을 맞아 전국각지의 수많은 인파들이 이곳 설악산으로 몰려왔네요~ 그나마 토요일이라서 다행이지..

감회가 남달랐던 "설악산"의 가을여행 [내부링크]

2010년 10월 16일 낙산사에서 멋진 오메가 일출을 사진에 담고 달려간 곳은 단풍이 절정에 이르렀다는 "설악산" ^^새벽 일찍 갔었더라면 조금은 여유있게 들어갈수 있었겠더라구요^^ 아침 8시도 안되었는데 주차..

속초여행! 밤새워 만난 "낙산사"의 오메가 일출! [내부링크]

2010년 10월 16일... 바로 전날 밤에 부산에서 출발해서 7번국도를 따라 시속 60km~80km로 야간주행을 해서 강원도 양양군에 있는 "낙산사"에 도착했습니다. 즉...무박여행을 한거죠^^ 미쳤다고 하실지도 모르겠..

"남한산성"의 정동쪽에 있다는 촛대바위의 자태.. [내부링크]

2010년 10월 17일 짧지만 행복했던 강원도 여행을 끝내고 내려오는 길에 들린 동해 "추암" 공원입니다 추암은 촛대바위가 있는"일출"의 명소로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곳입니다..애국가에서 "동해물과 백두산이..

선물로 받은 "135mm" 단렌즈 [내부링크]

2010년 10월 26일 캐논 단렌즈 135mm f=2 L렌즈를 영입했습니다^^ 얼마전에 광각렌즈 탐론 17-35mm 사자마자 무슨 렌즈를 또 사냐고 하실런지 모르겠지만..이번엔 "선물"을 받았습니다...이벤트 경품같은건 절대..

커피 명인을 만나러 갑니다... 보헤미안 박이추 선생님... ^^ [내부링크]

곰씨의 생일맞이... 가을여행의 끝자락에 들린 [보헤미안] 강릉이 언제부턴가 커피의 고을 이 된 이후...꼭 한번은 가봐야지 하고 마음 먹었던 곳이었는데...이제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작년에 첨으로 커..

"쌍계수석원" 식당의 구수한 돌솥비빔밥 [내부링크]

2010년 9월 26일 입니다. 가을 코스모스에 푹~반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다가 쌍계사로 이동~그전에 쌍계사 입구 근처에 있는 "쌍계수석원"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곳이 바로 쌍계수석원..

영화리뷰 "검우강호"의 주인공은 양자경? [내부링크]

영화의 배경은 8백년 전... "달마대사"가 엄청난 무술과 내공의 소유자 였다는 설정... 그런 이유 때문로 달마대사의 유해를 갖게 되는 자만이 최고경지의 무공을 얻을수 있다는 소문이 퍼져서 달마의 유해를..

영화속 예고편이 B급영화로 재탄생! "마셰티"(MACHETE) [내부링크]

영화 "플레닛 테러"를 보셨던 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영화 초반에 "마셰티"라는 영화 예고편이 나옵니다..몇몇 액션장면과 훌러덩 벗은 여자두명을 안겨 풀장에 있는 '대니트레조'의 모습..기억하시나요? 그때..

"프레데터"의 우려먹기는 이제 그만! [내부링크]

아시다시피 "프레데터"는 다이하드의 "존 맥티어난" 감독과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만들어낸 80년대 중반의 걸작영화였습니다.. 이후 정글에서 뛰어놀던 프레데터가 도시로 오면서 벌어지는 살인극 "프레데터2..

견자단이 나오지 않는 "엽문"을 보셨나요? [내부링크]

이소룡의 스승 "엽문"을 영화화 했던 엽문1,2.. 둘다 견자단이 주연을 맡았었죠^^ "엽문전전"이라는 이 영화는 기존 "엽문"시리즈의 "외전"격이라 보시면 됩니다. 영화속 주요 인물들의 어린시절 모습 입니다...

호기심에 찾은 "시라노"의 바다는 어디? [내부링크]

2010년 10월 16일 1박 2일에 나왔던 "하조대"를 갔다오면서 찾았던 곳은 다름 아닌...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촬영지! 인터넷으로 검색해봐도 도저히 그 곳이 어디인지..어느 카페인지 알길이 없어서..9월..

커피를 좋아한다면 "테라로사"는 필수코스! [내부링크]

2010년 9월 23일.. 강릉 옹심이에서 아침겸 점심을 먹고 "테라로사"를 찾아갔습니다..당연히 강릉 도심가에 있을리가 없는데...네비게이션이 이상한곳으로 안내를 ㅠㅠ 그러다가 결국은 찾았는데 거의 고속도로..

허브순대의 유혹... 카페 순대 *^^* [내부링크]

부산대 주택가에 자리잡은 "카페순대" 예전에 곰씨가 어디선가 찾아서ㅋ  가자고 해서 갔는데 너무 좋아서 여러번 갔었습니다.제가 분식류를 조아라 하거든요 ㅎ 주택1층을 개조하여 한켠엔 순대와 떡볶이를 팔..

새로 영입한 광각렌즈 "탐론 17-35mm" [내부링크]

2010년 10월 11일.. SLR클럽 중고장터를 통해 탐론 17-35mm를 영입했습니다^^ 캐논 17-40L 이나 16-35L도 좋지만 유저들의 리뷰를 보고 탐론으로 눈이 가더군요. 가격대비 최강의 광각렌즈..국민렌즈라는 수식어..

포스팅 하나로 "일석 삼조"의 효과를 거두다.. [내부링크]

2010년 9월 10일에 올렸던 제주도 여행 포스팅 중에서 "조르바" 관련 글이.. 이렇게 "다음뷰 베스트 포토"에 선정이 되고... 또 다시 이번엔 "네이버 오픈캐스트"에서 추천되고....지난 5월 블로그를 개설한 이..

"송정"을 대신했던 "광안리"의 일출 [내부링크]

2010년 10월 10일 오랜만에 기상청 위성지도를 보고 일출을 찍으려는 계획을 세웠으니..그 목적지는 바로 송정해수욕장.. 그런데 조금 늦잠을 자는 바람에 송정까지는 가지못하고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

강원도 오대산에서 만났던 아름다운 "국보 48호" [내부링크]

2010년 9월 23일 봉평 "이효석 문학관"을 떠나 찾아간 곳은 강원도의 유명 사찰중 하나인 "월정사"입니다.. 이곳에 도착했던 시간은 약 오후 4시경..오대산 자락에 자리잡아서 그런지 시원스럽다 못해 한기가 느..

오징어랑 삼겹살이 만나면 무엇일까요? ^^ [내부링크]

2010년 9월 24일... 아침일찍 양떼목장을 다녀와서 그런지... 너무나 고픈 배를 붙잡고... 어디를 갈까??? 하다가...사실 아무데나 들어가고 싶은 맘이 간절했지만... 그래도 명색이 강원도까지 왔는데...여기만..

날아갈듯 환상적인 "삼양목장"의 가을하늘 [내부링크]

2010년 9월 24일.. 이날 아침 일찍 갔던 대관령 양떼목장을 떠나 도암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도착한 곳은 대관령 삼양목장!! 2년전 이맘때쯤 갔던 이후 이곳은 두번째 방문이였습니다. 2년전 사진을 보고 싶으..

양떼가 뛰어노는 "동화"같은 이곳에 가보세요^^ [내부링크]

2010년 9월 24일..추석연휴를 맞아 1박 2일로 떠난 강원도 여행의 2일째 첫코스는 "대관령 양떼 목장"입니다. 아침에 퀸스 가든에서 눈을떠보니 양떼목장 방향이 극심한 안개로 앞이 안보일 정도였으나...시간이..

2010년 해맞이 "소망"은 이루셨나요? [내부링크]

2010년 1월1일의 해맞이 풍경입니다..이곳은 부산 송정해수욕장... 평소와는 다르게 미리 새벽 일찍 이곳에 도착해서 차를 세워놓고 일출을 보려고 대기중인 사람들이 우글우글...상상을 초월한 이중주차는 기본..

메밀꽃을 놓쳐버린 "봉평"에 가봤더니... [내부링크]

2010년 9월 23일 테라로사를 떠나서 원래...숙소인 퀸스가든을 가기전에 대관령 양떼목장을 가려고 했으나... 그곳엔 사람들이 워낙 많이 몰리는 타임이었고..참 희안하게도 다른곳은 화창한데 그곳의 날씨만..

사랑스러웠던 "퀸스가든"..탁월한 선택^^ [내부링크]

2010년 9월 23일~24일 여행을 떠날 때면 항상 따라다니는 숙박과 식사문제...이번엔 어디서 잘까???... 이번에 여길 가면 유명한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 이번 강원도 여행에도 역시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여기..

강릉에서 먹어본 옹심이 칼국수의 맛은? [내부링크]

2010년 9월 23일 오전 10시도 되지 않는 아침... 정동진을 떠나 도착한 이곳은..블로그를 통해 많이 알려져 있는 "강릉 감자 옹심"이라는 음식점... 옹심이라는게 과연 어떤걸까 얼마나 맛있길래 그럴까? 타지역..

광화문의 "정동쪽 끝"에 있다는 그곳... [내부링크]

2010년 9월 23일.. 울진에서 구름속에 갖힌 대게일출을 감상하고 강릉에 가기전에 잠시 들린 곳은 바로 너무나 유명한 "정동진"역 "정동진 시비"...근데 낙서가 장난 아니게 많이 보이는 군요.. 하긴 담양 죽녹..

새벽녘 우연히 길에서 만난 "울진 대게" [내부링크]

2010년 9월 23일 입니다... 이때가 추석 연휴 마지막날 이었죠..저와 로렌은 일요일까지 쭈욱~ 휴무였기에 이날 새벽부터 강원도까지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었답니다^^ 태양이 뜰 무렵 지나던 곳은 바로 경북 "..

백화점 안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아쿠아틱 쇼" [내부링크]

2010년 9월 4일 토요일 저녁... 얼마전에 새로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동점"을 찾았습니다^^ 주차공간이 없는지..바깥쪽에 롯데월드 공사부지에 임시로 주차장을 만들어 놓았더군요... 여기는 롯데백화점..

"당일치기"로 떠났던 전주의 겨울여행 [내부링크]

2010년 1월 24일..처음으로 당일치기로..전주여행을 떠났습니다^^ 사실 이 전에 임실쪽에 옥정호 붕어섬 사진찍으러 갔다가 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간다고 전주를 거쳐지나간 적은 있지만.. 전주시내에 관..

"꽃무릇"이 절에 많이 피는 이유? [내부링크]

2010년 9월 26일 하동 북천역 코스모스와 축제행사장을 떠나서 쌍계사 바로 밑에서 점심식사 후 우리의 목적지인 "쌍계사"로 이동했습니다.. 구례 '화엄사'와 하동 '쌍계사'는 정말 어렸을때부터 많이들어봤던..

여기가 바로 코스모스,메밀 꽃천지!! [내부링크]

2010년 9월 26일 하동 북천역을 지나서 몇백m 정도 이동하다보면 좌우로 코스모스와 메밀꽃이 펼쳐진 곳이 나옵니다.. 개화시기가 "9월초순~10월초순"이라고 명시된 하동 북천코스모스,메밀 꽃천지... 이 일대에..

예쁜 코스모스밭 속에 파묻힌 하동"북천역" [내부링크]

2010년 9월 26일 "하동 북천역"을 찾았습니다. 이때쯤이 이곳 일대가 "코스모스,메밀꽃 축제"기간이라는 정보를 입수했었고..일요일 아침 일찍 창원을 출발해서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최참판댁이나 화개장터가..

"최참판댁"에 가면 이곳에도 올라가보세요^^ [내부링크]

2010년 9월 26일 북천역 코스모스밭 과 하동 쌍계사를 거쳐 도착한 마지막 출사 여행지는 "최참판댁" 입니다. 최참판댁에는 대부분 많은 분들이 다녀 가셨겠으나...놓치기 쉬운 곳이 있었으니..그곳은 바로 평사..

이른 새벽 부산대 거리.. [내부링크]

부산대 앞 맥도날드와 파스쿠치가 있는 바로 그길... 새벽 7시가 조금 지난 시간..밤이면 이곳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습니다...아침 식사 대신으로 맥모닝을 먹기위해 이곳에 갔었지요..평소같았으면 사..

맑은 농장... 더브로리? 카페마루? "귀한놈" 한접시 주세요^^ [내부링크]

그간 한번씩 찾았던 창원 귀산동 "맑은 농장" 이름이 너무 맑네요...ㅎㅎ 창원에서 고기가 먹고싶음 이곳으로 달려와 먹곤 했는데 이날도 역시 고기가 급 먹고 싶어... 달려왔지요... 저 멀리 보이는 마창대교와..

"담양 대나무골 테마공원"에서 느꼈던 여름 햇살 [내부링크]

2010년 8월 1일...한창 무더위가 시작된 여름..."담양"하면 가장 먼저 어떤 곳이 떠오르시나요? 대부분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혹은 "죽녹원"을 먼저 생각나시겠지요^^ 담양에는 그 유명한 관광 필수코스 "죽녹..

한여름에 다시 찾은 초록빛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내부링크]

2010년 8월 1일 입니다... 아침 10시 30분이 넘은 시간...2008년에 왔을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을 만나고 왔습니다...어떤 느낌인지 아시죠? 사람 정말~~ 많더군요 ㅋㅋ 전에는..

철길 건널목 넘어로 바다가 보이는 풍경을 담다.. [내부링크]

2010년 9월 25일 예전부터 가봐야지 하고 생각만 하다가 최근에 엔죠님의 포스팅 에 삘을 받아서 청사포 다녀오는길에 '미포'를 찾았습니다..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하니...달맞이 고개의 시작점인 바로 거기 더군..

시원스런 "청사포"의 해풍을 만끽하다 [내부링크]

2010년 9월 25일...1박 2일의 강원도 여행을 끝내고 다음날 하늘이 너무 좋아서 찾아간 이곳..바로..부산 달맞이 고개 근처에 있는 "청사포" 입니다.. 오래전에 어떤 분의 블로그에서 시원스런 바다 풍경이 너무..

배신자 무스... 카페CCC 나들이... [내부링크]

A Cup Of Coffee Please...한잔의 커피에 대한 열망...나의 광신적인 커피사랑은 커피를 물처럼 만드는 습관에까지 이르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이렇게 마실 때는 엄청 연하게 내려 마시긴 하지만요...;; 곰..

매력적인 송도 일몰과 순간 포착의 묘미! [내부링크]

2009년 9월... 역시 인천에 교육갔을 당시에 다녀왔던 곳입니다...이곳은 송도 국제도시 축전 행사장 내부에 있는 노을광장(?)쪽 입니다.. 사실 여기서 일몰 보려면 굳이 축전행사장 안에 들어갈 필요..

"우마이도" 라멘 보양식인가??? [내부링크]

늘 뭘 먹을까?를 고민하는 우리...오랜만에 시간을 내어... 인터넷 탐색을 시작한 나...이리저리 뒤적이다 발견한 일본식 라멘집...ㅎ 예전 대학시절 일본 사람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간장 라멘의 매력에 흠뻑 빠..

"저도 연육교"의 빛나는 야경 [내부링크]

2009년 10월.. '우포늪의 대박 하늘'과 '구산면 요트계류장의 황홀했던 일몰'로 하루 동안의 출사여행을 마무리 하기에는 많이 아쉬워서 간곳은 요트계류장 바로 옆에 있는 "저도 연육교" 일명 '콰이강의 다리' 라..

진짜 "붉은 노을"..그 황홀함에 취해버리다 [내부링크]

2009년 10월 5일.. 이날 초대박을 만났던 "우포늪" 출사 이후 왠지 좋은 느낌이 들어서 빠른 속도로 이동한 곳은 바로... 경남 마산 구산면에 있는 "요트계류장"! (모든 사진은 클릭! 하시면 최대 사이즈로..

초대박! 났던 "우포늪"의 가을 하늘을 느껴보세요 [내부링크]

2009년 10월... 엄청나게 파랗고 파란 "우포늪"의 초대박 하늘을 만나고 왔습니다.. 우선 우포늪의 "목포제방" 근처에 차를 세우고 한 400미터 정도 걸어서 우리의 목적 포인트로 향했는데요...(포스팅된 모든..

따사로운 "송정"의 실루엣과 감성 [내부링크]

2009년 10월...거의 1년전이군요.. 일출을 담기위해 "송정 해수욕장"을 찾았습니다...^^ 새벽 6시반이 조금 지난 시간...태양은 이미 떠올라서 구름에 부분적으로 가려져 있는 상태.. 400mm로 최대로 땡겨본 송..

정말 그림 같았던 "대관령 삼양목장" [내부링크]

여기는 2008년 9월의 "대관령 삼양목장" 입니다... 다시 봐도 참 그림같은 풍경...다른 나라에 온거 같네요... 저 푸른 초원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살면 좋겠다는 생각이 팍팍~~쏫아났죠^^ 이곳은 날씨가 오락가..

2년전 10월.."메타세콰이어"의 추억 [내부링크]

2008년 10월 3일 사진입니다... 이 글을 포스팅하는 오늘이 10월1일 이니까 거의 2년전이네요 ㅋ 10월이지만 아직 메타세콰이어의 초록잎이 그대로 였던 날.. 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은..사계절이 다 매력이..

아침 일찍 "드림" 촬영지에 가보니... [내부링크]

2009년 10월 10일... 드라마 "드림" 세트장 으로 유명하진 기장읍 죽성리를 찾았습니다... 아..아침이라서 그런걸까요? 교회쪽 바다로 온통 "역광"이 ㅠ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역광을 탓할순 없죠...좀 오래된..

찌그러진 "일출"의 분위기가 궁금하세요? [내부링크]

2009년 10월 18일 새벽... 마산에서 단체로 출발해서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한 울산 강양항...저에게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습니다^^ 그때는 추운 겨울...이때는 초가을..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최..

"우포늪"의 하늘.. 붉게 물들다. [내부링크]

2009년 11월.. "황계폭포"와 "합천 영상테마파크"를 거쳐 도착한 이날의 마지막 출사지 "창녕 우포늪"입니다^^ 우포늪 생태관 밑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가던중 발견한 소 한마리..ㅋㅋ [Photo&Travel/부산,경상..

"간절곶"에서 태양과 맞짱뜨기 [내부링크]

2009년 10월 18일.. 강양항의 찌그러진 일출을 만나고.. 바로 근처에 있는 "간절곶"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이 간절곶임을 알리는 표시석...우리나라에서 가장 해가 먼저 뜨는 장소로 유명합니다...그런데 아침..

"통도사"로 초가을 여행을 떠나보세요 [내부링크]

2009년 10월 18일 입니다.. 강양항에서 찌그러진 일출을 찍고...간절곶에서 태양과 맞짱을 뜨고 "양산 통도사"의 초가을 풍경을 담기위해 이동.. 통도사에 가기 앞서 먼저 통도사 위쪽에 위치한 수많은 암자들 중..

"합천 영상테마파크" 이곳에 가면 과거로 돌아간듯한 착각이.. [내부링크]

2009년 11월.. 동호회에서 황계폭포갔다가 방문한 합천 영상테마파크 입니다...이때가 3번째 방문이었네요^^ 합천 영상테마파크과 같은 드라마 세트장의 장점은 바로...이곳을 찾는 사람들로 하여금...마치 과..

추석 전날 "방문자수" 폭탄을 맞다... [내부링크]

지난 5월부터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서서히 포스팅을 꾸준히 하면서 방문자수도 조금씩 늘어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만. 어느 순간부터는 갑자기 반으로 줄더니...방문자수 그래프가 거의 평균을 유지하더라..

"시라노"의 소문난 잔치...그리고 대만족!! [내부링크]

헉...영화표를 보니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네요^^ 소문이 무섭긴 무서운가봅니다...트위터에서 소문을 듣고 보게되었는데...현재 극장에서 "고공비행"중이라죠? 소문난 잔치에 볼것없다는 말이 있으나....소문만큼..

유난히 많이 보였던 "아이언맨2" 속의 떡밥 [내부링크]

슈퍼히어로를 원작으로 한 영화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인 "아이언맨" 그 속편을 이제서야 보게 되었습니다. 1편에서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친구로 나왔던 제임스 로드(테렌..

그곳에 진짜 "이끼"가 있었네... [내부링크]

20여년간 아버지와 의절하고 살다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들고 찾아온 류목형(허준호)의 아들 류해국(박해일)... 일단 이 영화의 제목이 왜 "이끼" 인가?...그것 부터 집고 넘어가 보겠습니다..이끼의 성질을..

'2010 September 20 [내부링크]

그래..가끔은 하늘을보자..내인생에도..비가 그치고..뜻하지못한 무지개가... 나를 반기고있을지도 모르니까...

와우!! 해피렌트카 이벤트 당첨됐어요*^^* [내부링크]

몇일 전에 시티세븐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데...갑자기 걸려온 지역번호 "064"의 전화 한통... 아 진짜 짜증ㅠㅠ 어디서 또 스팸전화이구나 싶어서 안받으려고 했다가 받아보니...(제가 타지역번호 전화는 되도록..

나쁜놈이 더 잘잔다??? [내부링크]

2009년도 영화입니다..이런 영화도 있었다니..포스터와 김흥수와 조안이 나온다는 호기심에 보게된 작품입니다.. 그런데 이 영화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4명의 나이 어린 철없는 녀석들이 막장을 향해 달려..

또 "태식"이냐?-해결사- [내부링크]

2010년 9월 11일 토요일..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CGV에서 간만에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그것도 스타리움에서... 근데 조금 후회되더군요..ㅠㅠ흐...1인당 만원짜리 스타리움~~이런 영화를 이곳에서 보다니..내..

유괴범에겐 "인권"따윈 필요없다! "파괴된 사나이" [내부링크]

김명민이라는 배우의 연기력 하나만 믿고 뒤늦게 본 영화입니다... 스포일러가 될만한 내용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니..혹시나 안보신 분이 이글을 읽으신다면 패스~추천드립니다..^^ 하느님에 대한 믿음과 신념..

"조르바"의 자유로움....느껴보실래요?^^ [내부링크]

여행을 떠나기전에는 항상 이것저것을 찾아 분주했던 우리...이번 여름 휴가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여행관련 서적이며 블로그 포스팅이며... 제주도 관련 여행 정보를 찾느라 한참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 결국..

잔인함 속에 사라져버린 흐뭇함.."익스펜더블" [내부링크]

처음...이 영화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접했을때의 그 기대감과 기분이란..타임머신을 타고 추억속으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하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과거에 액션배우로 이름을 날렸던...이름만 들어도 아~~그..

시정거리 30km!! 석양을 느껴보세요^^ [내부링크]

날짜를 보니까 2010년 1월 17일.. 오랑대에서 처음으로 오메가 일출을 담은 바로 그날 오후군요..그날 날씨가 워낙에 좋았던 탓에 이렇게 오후에 일몰과 야경을 담으러 돌아다녔었나 봅니다^^ 이곳은 안민고개..

난생 처음..오여사를 만나다.. [내부링크]

2010년 1월 17일..새벽입니다..이번에는 전날 기상 위성도를 확인해보고 또 부산으로 달렸습니다^^ 전날(1월 16일)새벽에 송정의 오메가를 실패했기에 이번에는 꼭 성공하리라 믿고 기대감이 고조...송정을 갈까?..

새우깡이 있는곳엔 갈매기가... [내부링크]

2010년 1월에 찾은 부산 송정입니다..이곳은 송정해수욕장 입구 4거리 바로 앞에 보이는 조그만 부두 입니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최대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날밤에 기상관측도를 안보..

미로찾기에 성공한 우리..사파리로 향하다.. [내부링크]

제주여행 4일차...조르바를 떠나 찾아간 다음 코스는 바로 "김녕 미로공원" 과 "테지움 사파리" ~~~ 볼곳은 많은데 시간은 짧아서...너무나 급하게 달려와서 이날은 해안도로를 타고 천천히 여행하려고 했어요....

할머니 바리스타와 함께한 "루마인" [내부링크]

경미휴게소에서 문어라면으로 배를 두둥 채우고... 저 멀리 성산일출봉을 뒤로하고... 다음 목적지인 "김녕"으로 가는 길입니다^^... 하늘과 바다와 땅이 맞닿은 곳 제주... 파란 하늘과 하얀구름...파란색 띠를..

문어야 안녕... ^^ "경미휴게소" [내부링크]

드디어 도착한 "경미휴게소" 이곳은 네비게이션으로는 검색이 안 되는 곳 입니다..혹시 찾아가실분들은 바로 건너편에 있는 '해오름 식당'으로 찾으시면 금방 찾으실수 있어요 ^^ 경미휴게소의 정문...보시다시..

맑은 날 보는 "섭지코지" 어쩜 너무 멋져... [내부링크]

전날에 많이 돌아다녀서 그런지 몸이 좀 뻐근했지만..아침에 커튼을 걷자마자 보이는 초대박 날씨에 눈이 휘둥그레지고..몸에 힘이 불끈불끈 ㅋㅋ 오늘의 일정을 다 소화하고 공항으로 가려면 아침일찍 떠나는게..

저녁에 '성산일출봉"으로 가보니... [내부링크]

3일차 마지막 일정을 모두 끝내고 숙소 '이앤오하임'으로 이동하기 전에 '옛날 옛적" 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숙소인 이앤오하임은 섭지코지 약간 밑에 위치..옛날 옛적은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그래..

작가주의를 만나 보실래요? "두모악" [내부링크]

제주도 3일차(8월16일)..이날 일정의 마지막코스... :)) "김영갑 갤러리 두모악" "두모악" 이란 한라산의 옛이름 이라고 하네요... 단순히 그냥 갤러리의 이름만 보아도  故김영갑 작가가 제주도를 너무나 사랑..

타이탄의 충돌? 그 이유는.. [내부링크]

미루다가 미루다가 드디어 보게된 "타이탄" ..원제는 "crash of the titans"라고 해석을 해보면 "타이탄의 충돌" 인데요.그 이유는 왜 일까요?.. 먼저 영화속 주요 캐릭터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리암니슨이 맡은..

이것이 바로 트릭아트?? [내부링크]

미니미니랜드를 떠나 도착한 곳은 "트릭아트 뮤지엄" 입니다. 분명 그림인데 신기하게도 사진을 찍으면 실제와 같은 형상으로 찍히는 정말 특이한 곳 입니다..아마도 이러한 점이 사람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누구나 자이언트가 될수 있어요^^ "미니미니랜드"에선.. [내부링크]

삼나무숲 도로(1112번)를 따라 정말 금방 도착한 목적지는 바로 "미니미니랜드" 입니다.. 제주도에는 세계 각국의 유명 건물들과 조각상 등을 축소시켜 관광 자원으로 활용 중인 곳이 딱 두군데 있는데 한곳은..

August 31 [내부링크]

잠은 계속 오는데... 잠이 들지 못하는 나...갑자기 "상실의 시대"의 대사 한구절이 생각나...책을 펼쳤다... "아마도 너무 오래 기다린 탓일지도 몰라. 난 굉장히 완벽한 걸 원하고 있거든. 그래서 어렵다고 생..

Fairtrade Coffee "클라우드트리" [내부링크]

커피를 좋아하는 나... 커피는 입으로 마시지만... 눈으로 먹고 맘으로도 먹기에 카페 분위기 또한 즐기게 됩니다... 최근 몇년 사이 부산대 인근에 커피집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는데요...얼마전 지나다가 이..

삼나무 숲 도로를 달리다... [내부링크]

정방폭포의 차가운 냉기로 더위를 한풀 식힌후 가게될 목적지는 "미니미니랜드"입니다.. 먼저 서귀포쪽에서 미니미니랜드를 가려면 성판악 휴게소를 거쳐 삼나무숲 도로를 타야하는데요.. 삼나무숲 도로는 우리..

더위와 아쉬움을 폭포 물줄기로 날려버리다..(물고기 카페& 정방폭포) [내부링크]

약천사를 떠나 이동한 곳은..쿠폰으로 구매했던 테디베어 뮤지엄이 아닌..."물고기 카페"였습니다^^ 테디베어 뮤지엄보다는 테지움이 사진찍고 놀기에 괜찮다는 이야기를 접해서 말이죠 ㅋㅋ 이곳 "물고기 카페"..

떴다 떴다 비행기~"오쇠동"을 가다...#2 [내부링크]

2009년 9월입니다... 날짜를 확인해보니 오쇠동에 궤적을 찍으러 간 그 다음날에 또 갔었네요^^그런데 이날은 오쇠동에 도착한 시간이 오후 3시도 안되어서 낮시간동안 ""의 저공 비행과 착륙장면을 담아보기로..

떴다 떴다 비행기~"오쇠동"을 가다...#1 [내부링크]

2009년 9월입니다..인천 교육을 끝내고 비행기 궤적을 찍기위해 오쇠동을 찾았습니다^^ 예전부터 이곳은 비행기의 이륙,착륙의 모습을 아주 근거리에서 볼수있고 사진에 담을수 있는 곳으로 많이 알려져왔었구요...

밤이 아름다운 그 곳 "해마루" ... [내부링크]

그와 함께 가는 공간은 어디라도 좋지만...밤이 너무나 아름다웠던 그 곳 "해마루" 는 내게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함을 안겨 주는 공간입니다. 창가에서 보이는 저멀리의 마창대교의 불빛이 눈을 즐겁게 하고...바..

제주도에 약수가 샘솟는 절이 있다는데.. [내부링크]

여기는 두번째 숙소였던 "담앤루" 입니다. 16일 첫번째 목적지가 차로 1km도 안되는 거리에 있었기에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움직이기로 했습니다. 물론 9시도 안되어 출발했지만요...ㅋㅋ 그 목적지는 바..

안개 자욱..몽환적인 "방주교회" [내부링크]

오설록에서 출발하여 다음으로 향한 목적지는 "핀크스 비오토피아 " 이곳은 관광지도 아닌데 왜 가냐고 의문을 가질수 있습니다만..이곳에 있는 "이타미준"의 건축 작품들이 저같이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끌..

오!!!~~"설록"의 향기 (오설록 녹차뮤지엄) [내부링크]

유리의 성에서 나와...서귀포쪽으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오설록 녹차뮤지엄을 찾았습니다. 역시 예상대로 이곳은 관광객들이 버글버글했습니다.. 이렇게 제주도 필수 관광코스에 포함된 곳들은 성수기에는..

August 26 [내부링크]

어느 카페에서 찍은 사진^^ 벌써 2010년의 8월도 마지막이 보이고...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ㅡㅡ;; 시간가는 속도가 나이에 비례한다더니 그 말이 실감나네요~

동화속 나라에 온듯한 "유리의성" (glass castle)#2 [내부링크]

실내 전시실을 빠져나와 유리의성 거의 끝부분으로 가는 길목.. 정체를 알수 없는 돌담길..색깔이 있는 돌에는 이름과 글씨들이 잔뜩 쓰여있었습니다...왠지 석영인거 같기도 하고..정확힌 모르겠군요^^ 유리의..

동화속 나라에 온듯한 "유리의 성" (glass castle)#1 [내부링크]

원래 일정에는 무인카페 “5월의 꽃”을 가기로 했으나... 거긴 담번에 가기로 하고,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 된 “유리의 성”.. 아침 식사를 못하고 서둘러 한림공원 구경을 한 뒤라... 배에서 또 다시 “꼬르륵..

보기만 허고 만지지랑 맙서예~ "한림공원" (2) [내부링크]

열대 식물원 탐방을 끝내고 더위를 피해(물론 아침이었고 간간히 비가 내려서 많이 덥진 않았네요^^) 협재굴과 쌍용굴을 찾았습니다. 협재굴 지하입구계단을 들어서는 순간 갑자기 왠 소나기가 ㅠㅠ타이밍이 절묘..

보기만 허고 만지지랑 맙서예~ "한림공원" (1) [내부링크]

2010년 8월 14일 ~ 17일까지 제주 여름휴가를 온 우리...원래는 14일 일정에 잡혀있는 "한림공원" 인데 이리저리 하다보니 15일로 미뤄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침 일찍 코지하우스를 출발하여 "한림공원"으로..

잔혹 액션씬만으로 통쾌했던 "아저씨"(스포주의) [내부링크]

2010년 8월 22일(일요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CGV H열에서 감상하고 왔습니다..'솔트'이후 오랜만에 관람한 영화였는데요. 원빈의 새영화이고 영화평도 괜찮다고 들어서 서슴없이 이 영화를 선택했답니다^^ 자..

코지하우스와 금능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 [내부링크]

제주여행 1일차... 부산 출발 당시 뿌연날씨로 인해 활주로도 한개만 개방하고...조금의 걱정을 하면서... 휭 날라왔는데...구름 위로 올라서니 파란 하늘과 하얀 구름... 너무나 이쁘더랑... ^^ 짐도 꾸리느라..

애월 한담공원..그리고 키친 애월의 여유로움 [내부링크]

용두암에 이어 두번째 목적지는 "키친애월"과 애월-한담간 해안산책로 였습니다.. 그러나 삼각대 플레이트를 챙겨오는걸 깜빡해서 플레이트 구한다고 제주시내를 돌아다니며 약간의 시간낭비를 하기도 했습니다..

용두암의 뒷태... [내부링크]

렌트카 인수후 찾아간 첫번째 목적지는 "용두암"... 용두암 주차장엔 가지 않고 뒤쪽 밑으로 횟집들 앞을 지나 도로가에 세우고 관광에 나셨습니다. 그런데 오래전에 봤던...혹은 책이나 인터넷에서 접했던 그..

이런 일이 정말 가능할까? "하녀" (스포주의) [내부링크]

남은 휴가기간 동안 집에 있으면서 감상한 영화입니다^^ 60년대 영화 "하녀"의 리메이크작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전작을 보지 않아서 잘모르겠으나..대부분의 영화리뷰를 접해보면 평은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한..

뉴모닝LPG 해피렌트카 이용후기... [내부링크]

이용기간 : 2010년 8월 14일 ~ 8월 17일 (77시간)-성수기 렌트비+자차보험 : 181,000원(네비게이션은 가져왔기 때문에 제외) LPG 요금 : 3만원(3박4일) 오후 1시반 차량인수 타임이었으나 시간이 남은 관..

Pasta 올리브... [내부링크]

오랜만에 메지니와 지나미와의 저녁식사... ㅋ울산에서 두손가락 안에 드는 파스타집... " 올리브 " 위치 : 공업탑 올림피아 호텔 1층 오래된 관광 호텔이지만... 모 1층은 전부 리모델링한 느낌이랄까? ㅋ 우선..

주남저수지 나들이... [내부링크]

올해는 연꽃을 못 보고 지나가려나 했는데...혹시나 싶어 찾아본 주남저수지... ^^ 장마비에 꽃들이 다 죽지는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그냥 한번 들렀더니...이건 왠일...? 너무나도 쨍한 하늘에...2년전보다도..

August 12 [내부링크]

정말 자주가던 별다방...역시 이곳은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무 맛있는 것 같다~~ 너무 시원한 아이스커피... ^^

'2010 August 4 [내부링크]

"봄날의 곰만큼 좋아해" 아~~~~~~~~~ 상실의 시대... 너무 어려워 몇번이고 다시 봤는데...요즘 자꾸자꾸 생각난다... 한구절한구절...너무 매력적인 미도리...

'2010 July 19 [내부링크]

먼저 손 내밀어준거...그게 진심이든.. 거짓이든..지금 내겐 중요하지 않아.. 그냥.. 그게 당신이였다는게 더 중요한거야... 분명 닫혀있었거든... 근데...어느날 보니 열렸더라구...

노랑색으로 덮인 "산수유' 마을에 가보셨나요?^^ [내부링크]

2009년 3월 입니다..거의 2년전쯤이군요^^ 3월이면 매화와 산수유가 산과 들을 이뿌게 장식하는 달이지요^^"구례산수유 마을"은 지리산 온천랜드 윗방향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상위,하위로 나뉘어진 "산동마을"이..

썰렁한 나주 영상테마파크... [내부링크]

2009년 1월말 옥정호,담양에 이어 찾아간 "나주영상테마파크" 입니다. 하루 동안 혼자 빠듯한 출사를 다녔었네요 ㅋ 이곳은 주몽, 바람의 나라,쌍화점 등의 유명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이날..

4월 봄꽃들의 향연.."남해 다초지" [내부링크]

2009년 4월 이네요^^....따뜻한 꽃놀이 시즌!!! 이곳은 남해에 있는 "다초지" 입니다. 그런데 왜 다초지라고 불리는진 모르겠습니다만...이곳이 정확한 명칭은 "장평저수지"구요. 해마다 열리는 "남해 마늘 축제"..

겨울 소쇄원의 "여유" [내부링크]

2009년 1월말이군요. 이날 옥정호를 거쳐 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을 다녀오면서 일부러 찾아간 "담양 소쇄원"입니다.. 담양읍에서 남쪽으로 꽤 멀리 떨어져 있는데요.(대략 가로수길에서 25KM정도..40분정..

남산골 한옥마을 & 타임캡슐 광장 [내부링크]

2009년 3월... 경복궁을 다녀오면서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들린 남산골 한옥마을입니다.. 충무로역에서 빠져나오면 100m도 안되는 거리에 있죠^^ 도심 한복판에 한국 전통 가옥과 전통놀이 체험을 할수 있는 곳이..

정선 레일바이크.. [내부링크]

2008년 9월에 찾은.. 정선 레일바이크 입니다... 9월초 이지만 반바지,반티 입어도 될 정도로 아주 더웠던 날씨.. 사진에 보이는 저 열차는 기차가 아니라 "기차 펜션"입니다.. 하루밤 정도는 저곳에서 숙박은..

송광사의 봄맞이... [내부링크]

2009년 3월.. "순천 송광사"의 봄맞이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일주문을 통과하시는 어느 관광객(사실 저희 어머니ㅋ) 커다란 송림..등산하고 내려오면서 이곳을 들리는 분들이 대다수... 전통 사찰 양식의 아..

소래 습지 생태공원 [내부링크]

2009년 9월 날씨가 아주 화창한 휴일을 맞아 교육원에서 가까운 소래 생태공원을 찾았습니다..이곳 주차장까지는 길을 잘몰라서 차로 이동했구요..공원 내부에서는 자전거를 타고 카메라를 들고 출사에 나섰습니다..

진심은 정말 통하는 걸까?.."내게 너무 과분한 그녀" [내부링크]

얼마전에 개봉했던 "마법사의 제자"의 주인공이 나왔던 영화입니다..국내에선 아직 개봉했었는지 모르겠군요^^ 헐리우드의 비리비리..찌질...자학 전문 배우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제이 바루첼" 누가 봐도 참..

선암사의 초봄.. [내부링크]

2009년 3월...이제 봄을 갗 맞이한 순천 선암사 "대웅전" 입니다.. 여기 오기전에 "송광사"부터 들리고 왔었는데..역시 사찰을 방문하려면 봄이나 가을이 적당할듯 싶네요..너무 이른 봄에 가서 봄같은 분위기를..

거제도 유람선을 타다... [내부링크]

2009년 3월말입니다...마산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거제도를 찾았습니다. 유람선 코스가 두가지 였는데..대략 2~3시간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유람선 타는 곳이 정확히 어딘지 몰랐고 네비가 엉뚱한 곳을..

울산 대왕암 공원... [내부링크]

2009년 3월의 울산 대왕암 공원입니다.. 예전에 이곳에 과연 누가 묻힌 곳이냐? "문무대왕"이다..."문무대왕비"다...라며 누군가와 티격태격 했던 기억이 납니다만...이곳은 "문무대왕비"가 묻힌곳으로 알려져..

왜가리의 천국..의령 가례마을 [내부링크]

2009년 4월경에 저희 형님의 추천으로 달려간 경남 의령군 가례마을 왜가리 서식지입니다^^ 내려앉는 순간을 포착! 이곳에 사는 주민들은 새우는 소리때문에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도 있겠더군요..제가 간 시간은..

구름 하나 보이지 않았던 "경복궁"에서 [내부링크]

2009년 3월... 서울에 볼일이 있어 올라간 길에 찾아간 "경복궁"입니다..구름하나 없는 깔끔한 하늘...흐린 날씨보다는 백배낫습니다만..구름이 전혀 없으니 너무 밋밋하네요^^ 이곳은 흥례문앞...곧 수문장 교대..

돌아오는 길위에서... [내부링크]

2009년 1월...산소 다녀오면서..촉촉히 젖은 농로를 걸어봅니다.

솔트! 그녀는 천하무적..(스포주의) [내부링크]

2010년 7월 31일(토요일)..얼마전에 동양증권 트위터 이벤트에서 당첨된 인터파크 무료예매권을 사용,부산 센텀시티 CGV F열에서 관람했는데요...인터파크는 비지정석이라 좌석을 정할수 없었답니다.. 항상 선호하..

추운 겨울..담양 메타세콰이어~ [내부링크]

2009년 1월..옥정호에 갔다가 내려오면서 들린 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의 "겨울"입니다..좀 더 일찍 갔었다면 완전 눈에 덮인 설경을 만끽할수 있었을런지도 모릅니다. 그랬다면 아주 멋스러운..메마른 가지에..

뻔하고 유치하지만 잼있는 "마법사의 제자" [내부링크]

2010년 7월 27일 화요일...부산 동래 CGV G열 관람...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객석이 텅텅 비었더군요 ㅋㅋ 주인공은 우리에게 너무나 유명한 케서방..감독은 발음하기 조금 힘든 존 터틀타웁이라는 감독..이전에 케..

진해 해양공원 (낮&밤) [내부링크]

이곳은 2009년 1월 경남 진해에 있는 해양공원입니다. 다리건너가는데 통행료가 있습니다.. 다리의 이름은 "음지교" 전시용 군함의 위용...화각이 쫍아 다 담을수가 없었네요 ㅠ 군함의 이름은 "강원함" ...큼..

진도 당일치기! "신비의 바닷길"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기존 포스팅에 사진,글이 추가/수정된 재발행글입니다 착오없으시길^^ 2009년 4월입니다..여기는 전남 진도군..그 유명한 "신비의 바닷길" 이죠^^ 신비의 바닷길이란? 전남 진도군. 신비의 바닷길은..

집중해서 보면 몰입도가 엄청난 "인셉션" [내부링크]

7월 21일 수요일..개봉날에 맞춰서 "창원 시티세븐 CGV" 에서 어김없이 G열 중간에서 감상하고 왔습니다^^ 영화 상영전부터 언론 기사와 시사회 다녀오신분들의 칭찬일색으로 무장한 호평들을 접하고 과연 얼마..

갈매기의 소굴...문무대왕릉 [내부링크]

2009년 4월..감포 앞바다에 있는 문무대왕릉입니다..사진사들에게는 일출과 물안개가 피는 곳으로 알려져있죠^^ 저녁 5시가 거의 다된 시간이고 날씨도 흐리고..볼품이 없는 그냥 조그만 바위섬에 불과해 보입니다..

다가오는 "매화 마을"의 새벽을 기다리며... [내부링크]

2009년 3월 21일입니다.. 뜨금없이 왠 2년전 사진이냐구요^^ 아시다피시 2011년의 매화개화시즌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빠르면 다음주부터 매화가 개화하기 시작해서 3월 12~13일경에 "만개"가 예상이 된..

야밤의 연속 출사... [내부링크]

2009년 1월 2일...밤에 심심하고 할일도 없고 그래서 야밤에 홀로 출사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달려간 곳은 마산 저도 연육교...밤 9시가 넘은시간...하늘은 온통 컴컴..그래도 야간 조명이 어둠을 밝혀주네요....

짜증나는 삼각관계..이클립스 [내부링크]

2010년 7월 18일(일요일) 창원 시티세븐에서 감상하고 왔습니다..G열이 없어서 H열 정중앙..ㅋ 주말이고..12세이상 관람가라서 그런지 몰라도..엄청난 초,중딩들의 점령분위기...ㅠㅠ저랑 제 여친 주변..앞뒤열 전..

대한민국 1%...호기심에 보다가 대실망 [내부링크]

최근 천안함 사건 쯤해서 개봉했던 영화입니다...해병대를 소재로 한 영화는 종종 있었습니다만...이렇게 해병대내 여군을 소재로 한 영화는 첨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솔직히 "대한민국 !%"로 검색을 해보면 "..

역광에 대처하는 "이순신 장군"의 자세 [내부링크]

2010년 1월 입니다... 당일치기로 떠난 "통영 출사"의 첫 코스 통영 "이순신 공원"입니다.. 입장료,주차비는 없었습니다..아래 사진은 주차장 바닥 사진...잔디가 저 틈새로 자라는 건가요?...^^ 이순신 공원..

삼천포 대교 "낮과 밤" 비교 [내부링크]

2009년 3월 입니다.. 3~5월 사이에 정말 엄청나게 출사를 다녔었네요 ^^ 이곳은 누구나 한번씩 찍어오는 "삼천포 대교"...여기는 실안해안도로변 입니다.. 건너편으로 이동해서 포인트를 잡고 있습니다.....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내부링크]

위 포스터에 나와 있듯이.."왕의남자"의 이준익 감독 작품입니다.. 찾아보니까 바로 이 분이 "라디오스타","즐거운 인생" 등도 감독을 하셨군요..ㅋㅋ왕의 남자가 워낙에 유명하고 흥행성공을 거뒀기에 거기에 묻..

밤분위기가 죽여주는 동백섬 & 해운대 야경출사^^ [내부링크]

2009년 3월에 찾은 해운대와 동백섬입니다..해운대는 언제봐도 넓고 확 트여서 좋아요..물론 자연 모래는 아니지만 ㅋ3월인데도 해변가에 사람들이 많군요..해수욕하는 정신나간 사람은 없었음. 젖은 해변가를 맨..

크리스마스 시즌..김해 롯데아울렛~ [내부링크]

2008년 12월 23일...크리스마스 이틀전입니다...여기는 김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크리스마스때만 되면 이렇게 대형 트리가 설치된 곳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제가 최근에 본것중에선 2009년에 부산 신세계..

슈렉 포에버!!~~3D 영화를 처음 접해보다..^^ [내부링크]

2010년 7월 4일(일요일) 5시40분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CGV 스타리움관 3D G열. 아바타 이후 급속히 3D산업이 두각을 나타내면서 눈에 띠게 3D영화가 많이 개봉하게 되었는데요..저는 이번에 3D영화를 처음 접하..

원전의 아름다운 일몰.. [내부링크]

2010년 1월입니다... 같은 마산이지만..가는길이 빙빙 돌아가기에 좀 멀게 느껴지는 곳이죠^^ 이곳은 낚시 포인트로 아주 많이 알려진 장소라고 하네요..사진에 보다시피 이날도 강태공들이 수두룩.. 이곳이 바..

너무 잔잔한 오랑대... [내부링크]

2009년 3월..여기는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오랑대" 입니다... 이곳이 어떤곳인지 검색을 해보니..."기장에 유배온 친구를 찾아온 시랑 벼슬을 한 선비 5명이 절경에 취해 술을 마시며 가무를 즐기고 시를 읊은데..

내 깡패같은 애인.. [내부링크]

제가 이 영화에 대해 첨 접한건 트위터에서 였습니다..영화배우 "박중훈"씨도 수많은 연예인 트위터 유저중 한분인데요..이렇게 본인의 새 영화를 많이 홍보 하시더군요... 수많은 팬들의 감상평도 올라오고...영..

4월 "하동 십리 벚꽃길"의 유혹! [내부링크]

아!!! 이제 곧 4월입니다.. 3월의 매화,산수유 시즌이 끝나고 이제 서서히 "벚꽃"시즌에 돌입하겠군요^^ 물론 올해는 꽃샘추위탓에 매화나 산수유도 늦게 개화한편..4월초까지는 볼수 있을듯 합니다. 2009년 4월..

촉촉히 젖은 함양 상림 "연꽃"단지 [내부링크]

2009년 7월 25일...대략 2년전쯤 사진이네요^^7월이면 연꽃과 수련이 만발하는 시기... 연꽃단지 하면 전남 무안이 유명한데..이곳 경남 함양 상림옆에 위치한 연꽃단지도 꽤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날은 비가 좀..

영천 만불사 [내부링크]

2009년 2월 1일 이군요^^이곳은 경북 영천 만불산 밑에 자리잡은 만불사... 만개의 불상이 있다고 해서 만불사라고 하는데...확인은 못해봤습니다..얼음이 꽁꽁 얼었던 날씨속에 차타고 올라가도 되는데 주차장..

경주 안압지&첨성대 야경샷! [내부링크]

야경 찍으러 왔는데 아직은 이른 시간...^^ 삼각대를 설치하고 매직아워와 야간 조명빛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사진찍으러 온 사람들이 많이 보이더군요..동호회, 커..

겨울 가뭄을 겪었던 옥정호의 추억^^ [내부링크]

2009년 1월... 미끌미끌한 빙판 계단을 올라 옥정호 붕어섬을 담아왔습니다...날씨도 춥고 도로상태도 미끌미끌...다행히 체인은 필요없었네요.. 폭설내리면 통제 100%인 도로..여기는 전북 임실군 옥정호... 이..

나잇&데이...그들도 늙었지만... [내부링크]

2010년 7월1일 목요일...창원 시티세븐 CGV G열 딱 중간에서 보고 왔습니다^^ 세계적으로 너무나 유명한..톰크루즈와 카메론 디아즈의 통쾌 상쾌 유쾌한 영화... 근데 그들이 영화속에 첫등장하면서 느낀건.....

나주 메타세콰이어길 [내부링크]

2009년 1월...나주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의 겨울입니다... 전국적으로 담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이 가장 유명한데..우연히 이곳을 알게되서 찾았었지요^^ 겨울이라 그런지 군데군데 눈이 쌓여있고..역시 메타..

月 & 日 [내부링크]

40d + 백사 (크롭) 40d + 백사

마산 장어거리 출사.. [내부링크]

2009년 11월이네요...퇴근 후 출사도 하고 술도 한잔할겸해서 마산 장어거리를 찾았습니다. 장어거리 해안도로 바로 옆에 이런곳이...선착장인듯^^ 멀리 마창대교도 보입니다... 여기서 부터 흑백,세피아 톤으..

요트장의 낮과 밤 [내부링크]

여기는 부산 수영 요트경기장입니다.(2009년 3월) 근데 경기장 맞나? 계류장아닌가...원래는 여기 주차비를 따로 받는데..이날은 받지 않더군요^^ 단체로 요트타러 나온 사람들..바다로 나가는 중.. 저런 배 하..

벚꽃이 만발한 "여좌천" 비교체험! 낮과 밤 [내부링크]

곧 2011년 4월의 진해 벚꽃시즌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2년전 화려했던 여좌천 벚꽃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미리 감상해볼까요?^^ 2009년 4월1일 이군요..자정이 다된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거의 없었던것 같습..

"꽃계단"의 찾아서 "이화동"으로... [내부링크]

2009년 1월입니다.. 제법 추웠던 날로 기억하는데요...오리털 점퍼에 장갑까지 끼고 다녔던... 어느 블로그에서 꽃계단 사진에 반해 서울에 볼일 보러 간김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이곳을 찾아 가기로..

날씨가 좋았던 마창대교 포인트(마산 청량산) [내부링크]

2008년 크리스마스날...고성 보현암을 다녀오면서 올라갔던 곳이에요~여기는 마산에 있는 청량산 중턱 마창대교 포인트입니다... 밤밭고개에서 임도를 걷다가 산능선 등산로를 타고 올라가다보면 나오는데요..예..

올림픽 공원과 아픈 추억.. [내부링크]

2008년 11월...450D를 보내고 40D를 영입한지 얼마되지 않았던 시기...서울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들린 올림픽 공원입니다..겨울이 가까워오는 시간...사진 속의 잔디 색깔이 늦가을이라는걸 말해주네요. 여기는..

내 마음을 정화시켜준 "시화호"의 일출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재발행입니다~~ 역시 저번 시화호 사진에 이은 2009년 9월의 사진입니다.. 그때는 해를 전혀 구경할수 없었던 쪽박!.. 그러나 이번에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위 사진은 시흥과 안산을 잇는 시화방조..

캐논 EF 100-400mm F4.5-5.6L IS USM [내부링크]

제조사 캐논 브랜드 캐논 등록일 2003-07 종류 망원 줌 마운트 캐논 EF마운트 호환성 SLR용 최대조리개 F4.5 최소촬영거리 180cm 필터구경 77mm 부가기능 손떨림방지,초음파모터 일명 "백사"렌즈 입니다...아빠백..

캐논 EF 24-105mm F4L IS USM [내부링크]

제조사 캐논 브랜드 캐논 등록일 2005-11 종류 표준 줌 마운트 캐논 EF마운트 호환성 SLR용 최대조리개 F4 최소촬영거리 45cm 필터구경 77mm 부가기능 손떨림방지,초음파모터 40D쓸때부터 오두막쓰는 지금까지 계..

캐논 EOS 40D [내부링크]

제조사 캐논 브랜드 EOS 등록일 2007-08 화소 1010만화소 타입 DSLR 무게 740g 디스플레이크기 3.0인치 ISO 감도 3200 센서크기 1:1.6 CCD방식 CMOS 셔터스피드 1/8000초 초점영역 9개 연사 6.5매 메모리 CF 전원..

캐논 EF-S 10-22mm F3.5-4.5 USM [내부링크]

상품정보표 항목 내용 항목 내용 항목 내용 제조사 캐논 브랜드 캐논 등록일 2005-03 종류 광각 줌 마운트 캐논 EF-S마운트 호환성 DSLR용 최대조리개 F3.5 최소촬영거리 24cm 필터구경 77mm 부가기능 초음파모터..

캐논 85mm(여친렌즈) [내부링크]

제조사 캐논 브랜드 캐논 등록일 2003-07 종류 망원 마운트 캐논 EF마운트 부가기능 초음파모터 최대조리개 F1.8 호환성 SLR용 최소촬영거리 85cm 필터구경 58mm 일명 "여친렌즈"라 불리는 단렌즈... 가격도 저..

생애 첫 야경 출사의 경험 (마창대교) [내부링크]

2008년 12월... 40D 구매후 처음으로 야경출사를 나섰습니다... 450D로는 야경을 찍어본적이 없어서...이게 실질적으로 DSLR의 첫 야경 경험이었죠^^ 여기는 창원 귀산동 해안도로.. "마창대교"를 가장 쉽게..

베란다 일몰.. [내부링크]

2009년 9월...저희집 베란다에서 바라본 마산의 일몰입니다... 산넘어가기 직전...^^ 일몰의 분위기는 언제 어디서나..아름답습니다...

쪽박난 "시화호"와의 첫만남 [내부링크]

2009년...9월 마산에서 인천까지 가서 교육기간중.....하루는...새벽 일찍부터 인천에서 가까운 시화호를 찾았습니다... 안산에서 시화방조제를 건너가면 만나게 되는 바로 이곳...언젠가 부터 일출 출사지로 각광..

밤을 새워 찾아간 보성 녹차밭의 새벽풍경^^ [내부링크]

2009년 5월 1일 새벽 5시가 조금 넘은 시간.. 밤샘 야경촬영을 끝내고 달려간 보성제1다원입니다... 정말 녹차밭 일출시즌인지..새벽부터 수많은 진사님들이...자리를 잡으러고 산을 내리락 오르락...서서히 해가..

청도 여행..흑백의 풍경으로 담아보다.. [내부링크]

2010년 6월 2일...지방선거날 이었죠?.. 아침일찍 투표를 끝내고 친구들과 함께 경북 청도 "프로방스"와 "와인터널"을 다녀왔습니다. 이제 날씨는 초여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햇살이 뜨겁습니다.. 이..

울학교 이티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주연으로 등장하게된 김수로...이후 tv에서도 학교선생역할로 대박!!!ㅋㅋ 다른건 몰라도 제2의 국민여동생이라 불리는 "박보영"과 꽃보다남자의 "이민호"를... 여기서 보게될줄이야 ㅋㅋㅋ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