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ball의 등록된 링크

 gongb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1건입니다.

2020년 주식시장 휴장일 [내부링크]

다사다난했던 2019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2020년도에도 원하시는 일이 모두 잘 풀리시길 기원 드립니다. 특히 주식 투자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모두 대박 나시길 기원드..

김수미 닭꼬치구이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12월 25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선보인 닭꼬치구이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태우지 않고 집에서도 닭꼬치구이를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김수미표 닭꼬치구이 레시피를 알아보도록..

김수미 오징어초무침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12월 25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오징어초무침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무채랑 콩나물과 함께 곁들여 먹는 김수미 오징어초무침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냄비에 소금 1숟가락을 넣..

손흥민 퇴장 첼시전 [내부링크]

손흥민 퇴장, 토트넘 첼시 우리 시간으로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새벽 1시 30분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토트넘과 첼시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17라운드까지 첼시는 승점 29점으로 4위를 유지하고 있..

김수미 과메기조림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12월 18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색다른 반찬을 선보였습니다. 그 반찬은 바로 '과메기 조림'인데요. 일반적으로 과메기는 비릿한 냄새와 특유의 맛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입니다. 그런데 김수..

김수미 김치 콩나물국밥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12월 18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김수미표 김치 콩나물국밥 레시피... 집에서도 간편하게 끓여 먹을 수 있는 '김치 콩나물국밥', 지금부터 레시피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집에 있는 찬밥..

토트넘 라이프치히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16강 대진표 및 일정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 결과 대진표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16강에서는 예선에서 같은 조의 팀, 그리고 같은 리그의 팀끼리는 맞붙을 수 없는 조건이 있는데..

김수미 갓물김치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장특집' 으로 진행되며 여러 가지 김치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수미표 갓물김치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갓으로 담근 특별..

손흥민 티셔츠-번리전 골 기념 [내부링크]

손흥민 티셔츠, 번리전 골 기념 지난 주말 토트넘과 번리와의 경기에서 1골 1도움 맹활약을 펼친 손흥민 선수에 대한 기사와 이야기가 끊이지 않고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엄청난 골과 활약을 펼쳤기 때..

토트넘 맨유 손흥민 평점 [내부링크]

2019년 12월 5일 우리 시간으로 새벽 4시 30분, 토트넘과 맨유의 경기가 맨유의 홈 구장인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렸습니다. 맨유에서 경질되었던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의 감독으로서 올드 트래포드를 방문하는 의미..

김수미 박대탕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12월 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대박 메뉴인 '박대탕'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예전에 '박대구이'를 선보이면서 히트를 친 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그 대박난 생선 '박대'를 이용하여 박대탕을..

반 다이크 스페셜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축구 선수 하면 대부분 골을 많이 넣는 공격수를 떠올리기 쉽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중앙 수비수로서 발롱도르를 노릴만한 선수가 있으니 그는 바로 리버풀의 반 다이크 입니다. 올해 발롱..

우체국택배 확인부탁합니다 스미싱 문자 주의 [내부링크]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각종 사기 범죄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문자를 이용하여 '스미싱'으로 사람들을 황당하게 만드는 일이 많습니다. '스미싱'이란 문자 메시지와 낚시의 합성어로, 문자..

겨울왕국2 ost 가사 [내부링크]

겨울왕국2,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1편도 스토리, 음악, 캐릭터, 볼거리 등 모든 면에서 역대급이었던 겨울왕국이었는데, 2편 또한 레전드 애니메이션으로 남을만큼 뛰어난 작품이었습니다. 1편처럼 2편에서도 주..

유산슬 노래 [내부링크]

<유산슬> 유재석 노래 트로트 가스 '유산슬'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유재석이 kbs 아침마당에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앞서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서 트로트 가수에 도전을 했었는데..

손흥민 골~!! [내부링크]

손흥민 멀티골 사과 세리머니 유럽무대 최다골 신기록 즈베즈다전 대단한 선수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고메스 태클 사건 이후 마음 고생을 무척이나 많이 했었을텐데도 이를 그라운드에서 완벽하게 극복해 냈습니다..

손흥민 퇴장~!! [내부링크]

손흥민 퇴장 태클 눈물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2019년 11월 4일 새벽 1시 30분 토트넘과 에버튼의 경기가 펼쳐졌는데 이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에버튼의 안드레 고메스 선수에게 백태..

지리산 산닭구이 [내부링크]

지리산 산닭구이*전라남도 구례 맛집*배틀트립*이승윤 박성광 2019년 11월 2일 토요일 kbs2 배틀트립에서 '국내 산 여행' 편이 방영되었는데요. 이승윤과 박성광이 전라남도 구례에 있는 지리산 여행을 소개하였습..

경수진 집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2019년 11월 1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에는 여배우 경수진이 출연을 했습니다. 경수진은 오전 10시쯤, 슬슬 기상 준비를 합니다. 경수진은 일어나자마자 주방으로 향했고 냉장고 문을 열어 생수병을 꺼내어..

기준금리 인하 효과 [내부링크]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역대 최저 수준인 연 1.25%으로 낮추었습니다. 2016년 6월에 역대 최저 금리인 1.25% 였는데요. 잠시 오르는가 싶던 금리가 다시 떨어지면서 현재 또다시 역대 최저인 1.25% 금리가 되..

이강인 퇴장 [내부링크]

2019년 10월 19일 우리 시간으로 밤 11시에 펼쳐진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 FC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는 1대 1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 발렌시아는 원정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강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유니클로 광고 논란~!! [내부링크]

대표적인 전범 기업 중 하나인 '유니클로' 일본과 관계가 악화되면서 상징적인 불매운동 대상 기업 중 하나인 '유니클로' 조용하다 싶으면 각종 망언과 불미스러운 일을 일으키는 일본 기업 '유니클로' 이번에는..

설리 자살 죽음 [내부링크]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오늘(2019년 10월 14일 월요일) 오후 15시 21분쯤 설리(본명 최진리)가 자택에서 숨져 있는 것을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경기 성남 수정결창서에 따르면 매니저가..

쯔양 라면22봉지 [내부링크]

2019년 10월 11일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에 김구라, 장영란, 하승진, 쯔양이 출연을 해서 김치 명인 유정임씨와 함께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먹방 BJ로 유명한 '쯔양'이 자신의 특기를 발휘해서..

김수미 명란연근전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10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 할배특집 4주차에서 선보인 김수미표 명란연근전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시중에서 파는 연근을 구입해서 감자 칼로 껍질을 까주면 됩니다. 연근은 껍질을 벗겨서 소..

황보라 10만보 [내부링크]

황보라 10만보 정만식 한끼줍쇼 2019년 10월 9일 수요일 JTBC '한끼줍쇼'에 배우 황보라와 정만식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오늘 출연자들은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서 한 끼 식사 도전에 나섰는데요. 배우 정..

김수미 깻잎김치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김수미 깻잎김치 레시피 수미네 반찬 2019년 10월 9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오늘의 첫 번째 반찬은 김수미표 깻잎김치 입니다. 지금부터 김수미 깻잎김치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주 재료인 깻..

삼시세끼 가지밥 [내부링크]

2019년 10월 5일 금요일 tvN 삼시세끼에서 염정아표 가지밥이 히트를 쳤습니다. 가마솥으로 가지밥을 하는거라서 불조절이 중요합니다. 이 정도 화력이면 준비가 되었습니다. 먼저, 가마솥에 식용유를 둘러..

김수미 더덕구이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10월 2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할배특집 3주차에서 선보인 '더덕구이'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껍질을 깐 더덕을 소금물에 10분간 담궈 두세요. 10분 후에 더덕 3개를 칼로 칼집을 넣은 후 방..

황희찬 골 [내부링크]

황희찬 선수가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최고의 팀을 상대로 멋진 활약을 펼쳤습니다. 2019년 10월 3일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 4시에 펼쳐진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조별리그 리버풀 vs 잘츠부르크의 경..

권상우 소라게 공약 [내부링크]

권상우의 소라게 공약이 화제입니다. 영화 '두번할까요' 에 출연을 한 권상우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권상우는 9월 20일 kbs2 '연예가중계'와 10월 2일 sbs 파워FM '2시탈출 컬투쇼'에 출연을 해서 10월 17일 개..

류현진 방어율 1위 안타 [내부링크]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가 마침내 내셔널리그 방어율 1위를 기록하며 평균자책 타이틀 획득을 확정지었습니다. 초유의 1점대 방어율을 유지하며 승승장구를 하던 류현진 선수는 사이영상을 노려볼 수 있는 쾌조의..

기안84 졸업사진 [내부링크]

기안84 졸업사진 사은회 2019년 9월 27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기안 84편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안 84의 옛 선생님 사은회 및 동창회 에피소드였는데요. 감동적이고 재미이었습니다. 지..

카카오콘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콘은 "카카오를 잘 쓰는 당신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기 위해 태어난 카카오만의 스페셜 리워드"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카카오콘을 모으고, 돈으로는 구매할 수 없..

원리금균등 상환 원금균등상환 비교 [내부링크]

원리금균등상환 vs 원금균등상환 vs 원금만기일시상환 비교 대출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어떤 방식으로 갚아야 가장 나에게 유리할 것인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은 크게 3가지~!! <원리금균등..

강서구 산부인과 [내부링크]

말도 안되는 끔찍한 의료사고가 터졌습니다. 서울시 강서구의 한 산부인과병원에서 환자의 신원을 확인하지도 않은 채 엉뚱한 임산부에게 낙태수술을 한 어처구니 없는 의료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서울시 강서경찰..

손흥민 var 오프사이드, 도움 [내부링크]

손흥민 1호 도움, var 오프사이드,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2019년 9월 21일 토요일, 영국 레스터 킹파워스타디움에서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의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5라운..

이상민 카피 논란 마라 라면 [내부링크]

2019년 9월 16일 sbs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소개한 '마라라면' 레시피를 알아볼까요? 10여년 동안 건강에 좋지 않을 것 같은 이유로 라면을 먹지 않았던 김종국도 먹게된 이상민의 '간장게장 라면'과 '마라라면' 이..

이상민 간장게장 라면 [내부링크]

2019년 9월 15일 일요일 sbs 미우새에 이상민, 김종국, 그리고 김종국의 매니저의 에피소드가 소개되었습니다. 마침 김종국의 매니저가 생일을 맞았는데, 소박한 소원으로 김종국과 함께 라면을 먹자고 제안을 했..

손흥민 골 mom 평점 [내부링크]

<손흥민 골, 1호골, 2호골, 평점, mom,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그야말로 최고의 퍼포먼스였습니다. 크리스탈팰리스를 상대로 토트넘은 경기를 완전하게 지배하며 통쾌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이 경기..

김원준 송가인 [내부링크]

김원준 뽕따러가세 송가인 2019년 9월 12일 목요일 tv조선 '뽕따러가세'에서는 추석특집 '전국 칠순잔치'가 펼쳐졌습니다. 다양한 초대가수가 출연을 해서 잔치에 모인 여러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흥을 선사했는데..

김은희 작가 장항준 [내부링크]

2019년 9월 12일 수요일 mbc 라디오스타에 장항준이 출연을 해서 아내 김은희 작가에 대해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윤종신의 마지막 녹화 촬영이 있는 방송이라 윤종신의 25년 지기..

문어 삶는 법 김수미 문어간장무침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문어 맛있게 삶는 방법 김수미 문어간장무침 수미네반찬 2019년 9월 11일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추석특집 차례 음식. 강원도 대표 차례음식인 문어요리와 문어를 맛있게 삶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

김수미 가오리찜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9월 11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추석특집 차례 음식 레시피 공개 전라도의 대표적인 제사 음식인 가오리찜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가오리찜은 평소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이니 잘 따라해 보..

김수미 통오징어전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9월 11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추석 차례 음식 특집으로 다양한 반찬을 소개하였습니다. 특히 지역별 유명한 차례음식을 선보였는데요. 먼저, 전라도에서 유명한 통오징어전 레시피를 알아보겠..

김신욱 골키퍼 헤딩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월드컵 2차예선 첫 경기인 투르크메니스탄 원정경기에서 나상호, 정우영의 골에 힘입어 2:0 승리를 거두며 첫 출발을 순조롭게 하였습니다. 물론 수비 위주의 전술을 펼친 투르크메니스탄을 상대로 시..

나상호 골 정우영 프리킥 골 [내부링크]

나상호 데뷔골 정우영 프리킥 골 대한민국의 월드컵 2차 예선 첫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상대는 투르크메니스탄이고 원정경기로 치루어졌습니다. 한국은 지난 조지아전과는 다르게 3백이 아닌 4백으로 나섰으..

월드컵 예선일정 [내부링크]

<월드컵 2차예선 조편성 및 예선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대륙별 예선전이 한창입니다. 아시아는 지금 2차 예선을 치루고 있고, 오늘 밤인 2019년 9월 10일 화요일 11시에 투르크메니스탄과 첫 경기를 펼칠 예..

햇살론 17 신청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의 영원한 숙제, 좀 더 낮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는 없을까? 울며 겨자먹기로 받은 고금리 대출을 낮은 금리 대출로 바꿔탈 수는 없을까? 고금리 대안자금으로 떠오르는 '햇살론 17'을 소..

황의조 멀티골 [내부링크]

2019년 9월 5일 우리시간으로 밤 10시 30분부터 시작한 조지아와의 축구 친선전 피파랭킹 94위 조지아는 유럽 팀이기는 하지만 피파랭킹 37위인 대한민국보다 객관적인 전력상 약한 팀 임에는 분명합니다. 그러나..

김수미 얼갈이 감자탕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수미네 감자탕, 김수미 얼갈이 감자탕 레시피, 수미네 반찬> 2019년 9월 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수미네 감자탕, 그것도 얼갈이를 넣은 감자탕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얼갈이 감..

당근 김밥 박은혜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9월 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 게스트로 배우 박은혜가 출연을 했습니다. 박은혜는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김밥 레시피를 소개했습니다. 최현석 셰프가 박은혜를 보며 "은혜씨 같은 분이 음식 취미 붙..

디플레이션 마이너스 물가 [내부링크]

<디플레이션 우려, 마이너스 물가> '디플레이션' 물가는 떨어지는데 경제 활동이 침체되는 상황을 '디플레이션'이라고 하는데요. 2019년 9월 3일 각종 매체에서는 우리나라 경제에 디플레이션을 경고하는 뉴스를..

토트넘 아스날 손흥민 평점 [내부링크]

2019년 9월 2일 월요일 새벽 토트넘과 아스날의 이번 시즌 첫 북런던 더비가 펼쳐졌습니다. 경기는 아스날의 홈구장에서 열렸는데요. 기대했던 대로 손흥민은 선발 출전하였습니다. 이제 토트넘 경기에서 손흥민..

김희철 축서단 [내부링크]

2019년 9월 1일 일요일 sbs 미우오리새끼에는 지난 주에 이어 김희철의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특히 오늘은 김희철의 집에 개그맨 이진호가 방문을 했는데요. 김희철은 이진호에게 자신이 너무나 좋아하는 중..

문채원 김충재 대학교 [내부링크]

<김충재 기안84 흉상 작업 문채원 동문> 2019년 8월 30일 금요일 mbc 나혼자 산다에 김충재가 출연을 했습니다. 김충재는 작업실에서 기안 84의 흉상을 제작했는데요. 미대 오빠 김충재의 작업실은 지하에 있지만..

손흥민 골 모음 [내부링크]

<손흥민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골 모음> 2019-2020 EPL이 개막되고 3라운드까지 지났습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는 지난 시즌 막판에 퇴장을 당해 그 여파로 이번 시즌 3라운드 뉴캐슬전부터 출전하..

김수미 파불고기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수미네 반찬 김수미 파불고기 레시피> 2019년 8월 28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파불고기' 레시피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파와 잘 어울리는 불고기, 너무 맛있겠죠? 먼저 주재료인 한우 목..

BJ 박민정 유튜버 [내부링크]

그녀는 아프리카 TV BJ로 활동하기도 하는데, 유튜브에서 구독자 24만명을 보유한 유명한 유튜버입니다. 참고로,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박민정 TV'입니다. 박민정은 1995년생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36만명..

김희철 집 [내부링크]

<김희철 어머니 집 미우새> 2019년 8월 25일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새 미우새로 가수 김희철과 그의 어머니가 출연을 했습니다. 미우새 김희철 편에서는 그의 집과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지금..

임지은 모던패밀리 [내부링크]

<임지은 고명환 가게 메밀국수 모던패밀리> 2019년 8월 23일 MBN '모던패밀리'에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출연을 했습니다. 고명환은 개그맨이자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고 임지은도 영화배우, 탤런트로 활동을..

골목식당 롱피자집 카레피자 [내부링크]

<골목식당 롱피자집 카레피자 커리피자 신메뉴 개발> 2019년 8월 21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부천 롱피자집>의 신메뉴를 점검차 방문한 백종원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과연 롱피자집에서 개발한 신..

오현경 강호동 [내부링크]

<오현경 한끼줍쇼 동안비결 강호동 열애설> 2019년 8월 21일 수요일 JTBC '한끼줍쇼'에 밥동무로 오현경과 장성규가 출연을 했습니다. 특히 오현경은 강호동과 동갑내기이자 절친으로서 몇 가지 에피소드를 이야기..

김수미 돼지김치찌개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8월 14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선보인 돼지김치찌개. 김치찌개는 누구나 즐기는 비교적 손쉬운 요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김수미쌤이 하니까 더욱 특별한 김치찌개가 된 것 같아요. 간단하게 만들 수..

김수미 두부 고구마순조림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8월 1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아주 특별한 반찬을 선보였습니다. 그 반찬의 이름은 '두부고구마순조림'인데요. 지금부터 두부와 고구마순의 절묘한 만남이 절정을 이룬 수미표 두부고구마순조림..

이효리 수영복 해초댄스 [내부링크]

이효리 비키니 해초댄스 비키니 2019년 8월 11일 일요일 JTBC '캠핑클럽'에서는 핑클 멤버들이 울진 구산해변에서의 에피소드를 방영했습니다.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의 특별한 캠핑 이야기를 매..

마흔파이브 홍진영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8월 11일 일요일 sbs 미우새에 홍진영이 출연을 했는데요. 홍진영의 개그맨들이 밴드를 연습하는 연습실에 방문을 했습니다. 그곳에는 허경환, 박성광, 김지호가 있었는데요. 왜 홍진영이 그곳에 갔는지 살..

dhc 제품 [내부링크]

일본과의 관계가 개선될 여지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dhc 입니다. 일본 화장품 회사 dhc는 2000년대 초반 (주)디에이치씨코리아아이엔씨 라는 한국에 진출하여 '클렌징오일' 등 화장품과 건강보조제를..

오대환 우울증 [내부링크]

2019년 8월 10일 토요일 mbc 전참시에서는 배우 오대환의 에피소드가 방영되었는데요. 오대환은 동료들과 영화 촬영을 마치고 촬영장인 병원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일상적인 얘기들을 나누다가 갑..

임수향 노래방 [내부링크]

2019년 8월 9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에 임수향이 출연을 했습니다. 임수향은 친한 친구와 집에서 공포 영화를 보면서 간식을 많이 먹었는데요. 영화가 끝나자 칼로리를 소모시킨다면서 친구와 함께 밖으로 나갔..

임수향 강아지 [내부링크]

2019년 8월 9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에 임수향이 출연을 했습니다. 임수향은 혼자 산지 10년째라고 합니다. 오늘 방송 첫 부분에서 임수향의 집을 소개했습니다. 임수향의 집은 직접 자신이 꾸몄다고 하는데요..

손승원 실형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손승원이 무면허 상태로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낸 후 뺑소니를 하다 걸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 사고는 작년인 2018년 12월 26일 오전 4시 20분경 발생했었는데요. 손승원은 당시 자신의 아버지..

김수미 근대된장무침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8월 7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는 제철 야채인 근대를 이용해서 '근대된장무침'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근대된장무침 레시피를 소개해드릴게요~ 근대는 1년 중에서 5~8월이 제철..

김수미 쫑상추 겉절이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8월 7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갈비탕과 함께 선보인 '쫑상추 겉절이'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1분만에 뚝뚝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쫑상추 겉절이 레시피, 정말 만들기 쉽네요.~ 먼저, 다진 마늘..

허지웅 근황 [내부링크]

작가 및 방송인으로 활동중이었던 허지웅이 작년 12월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혈액암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었습니다. 당시, 인스타 전문을 잠시 보실까요?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

김수미 갈비탕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8월 7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여름 보양식 '갈비탕'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아무리 끓일려고 해도 식당에서 파는 갈비탕 맛을 내기는 힘든데요. 김수미 갈비탕 레시피를 따라하면 시중 갈비탕..

조용원 불청 [내부링크]

2019년 8월 6일 화요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여름특집으로 불청 멤버들이 직접 나서서 새친구를 찾아 섭외하는 '보고싶다 친구야' 프로젝트를 선보였습니다. 제작진들은 불타는 청춘 시청자 게시판에서 가장..

주옥순~!! [내부링크]

최근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인하여 우리나라 대부분의 국민들이 분노하고 불매운동에 자발적으로 참여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본과의 관계는 그동안 시한폭탄처럼 늘 불안했었는데 마침내 그 폭탄이 터지..

장재인 2차피해 [내부링크]

가수 장재인이 2019년 6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하면서 둘 사이의 47일 공개 연애를 끝내고 남남이 되었습니다. 남태현은 장재인이 자신에 대해서 폭로를 한 이후 자필로 사과문을 올..

황의조 데뷔골 동영상 [내부링크]

프랑스 보르도에 입단한 황의조 선수가 드디어 데뷔골을 터트렸습니다. 물론 아직 프리시즌 중이기는 하지만 홈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멋진 골을 터트리면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습니다. 2019년 8월 5..

김수미 오징어전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31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오징어를 이용한 '오징어전'을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오징어전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징어는 잘게 다져주셔야 하는데요. 믹서로 가는게 아니라..

김수미 반건조 민어 조림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29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반건조 민어 반찬 시리즈. 그 중에서 민어 조림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무 1/3을 부채꼴 모양으로 도톰하게 썰어주세요. 생선 조림에는 무가 필수..

김수미 반건조 민어맑은탕 매운탕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31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여름 보양음식으로 선보인 반건조 민어맑은탕과 매운탕 레시피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민어에 대해서 잠시 알아볼까요? 오늘의 반찬 주재료인 민어는..

메이비 윤상현 캠핑카 반대 [내부링크]

2019년 7월 29일 월요일 'sbs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에서는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캠핑카'에 대한 에피소드가 방영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윤상현은 예전부터 '캠핑카'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거의 매일 매장..

김신욱 골 [내부링크]

김신욱의 골 감각이 매 경기마다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상하이 선화 소속의 김신욱은 2019년 7월 27일 오후에 열린 광저우 푸리와의 20라운드 경기에서 무려 3골을 넣으며 해트트릭을 달성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호날두 sns [내부링크]

'호날두 노쇼' 파문으로 끝이 난 유벤투스와 k리그 올스타와의 경기. 치욕적이고 매우 화가 나는 황당한 대국민 사기극으로 경기는 끝이 났지만, 경기 다음날 하루 종일 인터넷상에서는 호날두와 대행업체인 '더..

호날두 결장~!! [내부링크]

호날두, 6만 5천여 만원 관중은 호날두 때문에 웃고 울었습니다. 세계적인 팀 유벤투스를 초청해서 k리그 올스타팀과 한판 승부를 펼친 2019년 7월 26일 금요일의 상암 월드컵 경기장. 슈퍼스타 호날두가 45분..

이연복 반려견 눈물 오래봐도 예쁘다 [내부링크]

2019년 7월 25일 목요일에 첫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 '오래봐도 예쁘다'에서는 초보 펫시터들과 반려동물들의 이야기가 펼쳐졌습니다. 특히 이연복 셰프가 출연을 해서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경험 이야기를 하면서..

송지아 골프실력 [내부링크]

2019년 7월 25일 목요일 kbs2 해피투게더 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박연수와 송지아가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지아는 전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과 박연수의 딸인데요. 넘치는..

김수미 차돌박이된장찌개 호박잎쌈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24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선보인 '차돌박이된장찌개'와 '호박잎쌈'의 환상적인 맛의 향연, 진정한 밥도둑~!! 지금부터 김수미표 차돌박이된장찌개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4~5인분 차돌박이된장찌개..

김수미 통명란계란말이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2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여름방학 반찬 특집에서 '통명란계란말이'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지금부터 명란을 이용한 계란말이 만드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먼저 계란 다섯 개를 풀어 줍니다.~ 이..

조혜련 눈물 딸 [내부링크]

2019년 7월 24일 수요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개그맨 조혜련이 출연을 해서 여러 이야기를 풀어 나갔습니다. 조혜련은 열정이 넘치고 도전 정신이 강한 캐릭터로 지금까지 인생을 살아오면서 좋은 일만 있었던 것..

김수미 고추장뱅어포 구이 레시피 수미네반찬 방학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2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여름방학 반찬 특집 '고추장 뱅어포구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여름철에 눅눅해질 수 있는 김 대신에 먹기 좋은 뱅어포구이, 방학반찬으로 아주 좋을 것 같..

김수미 호두마늘볶음 레시피 수미네 반찬 여름방학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2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에서는 여러 가지 방학 반찬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어떤 반찬을 해야 할 지 고민이 많으실 주부님들께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그..

미우새 공식입장 [내부링크]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최근 13억원대 사기 혐의로 피소를 당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상민은 1994년 '룰라'로 연예계를 데뷔하며 인기를 얻었으나 사업실패와 이혼 등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다가 다시 방송에..

손흥민 호날두 유니폼 교환 [내부링크]

2019년 7월 21일 일요일 우리 나라 시간으로 저녁 8시 30분에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토트넘과 유벤투스와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와 그의 우상인 유..

화사 간장국수 최수정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2019년 7월 19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화사와 그녀의 친한 언니인 최수정이 함께 출연을 해서 방송을 탔습니다. 아직은 초보 운전자인 화사가 최수정을 위해 손수 운전을 해서 가평에 있는 자라섬으로 놀러 간 에..

강식당3 강호동 파스타 눈물 <강돼파> [내부링크]

2019년 7월 19일 금요일 tvN 강식당 3 에서는 강호동의 신메뉴가 처음으로 손님에게 주문되어 나갔습니다. 메뉴명 '강돼파'(강호동의 돼지고기 파스타)라고 불리는 로제파스타였는데요. 로제파스타란 이탈리아어 '..

밴쯔 무죄주장, 허위과장광고 [내부링크]

먹방 유튜브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중에 한 명인 밴쯔를 알고 계신가요? 밴쯔의 본명은 '정만수'이고 나이는 29세입니다. 날씬하고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를 통해서 엄청난 먹방쇼를 펼..

김수미 닭무침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선보인 여름철에 어울리는 반찬, '닭무침'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앞서 만들었던 닭칼국수를 위해 닭을 삶았는데요. 닭칼국수에 사용하고 남은 삶은 닭고기를 활용..

김수미 메밀전병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는 여름철 보양식으로 닭칼국수와 함께 곁드려 먹을 수 있는 메밀 전병 만드는 방법을 선보였습니다.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단한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메밀 전병 만드..

김수미 닭칼국수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는 중복에 어울리는 메뉴인 닭칼국수와 메밀전병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먼저 닭칼국수 레시피 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냄비에 2리터의 물을 넣고 끓여 줍니다. 물이..

김수미 찜닭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17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김수미쌤이 공개한 간단한 찜닭 만들기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복날에 닭요리를 많이 해먹는데요. 그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서 즐겨먹는 '찜닭' 만드는 방법..

김수미 오이고추김치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17일 tvN 수미네반찬에서는 매우 생소한 김치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그건 바로 '오이고추김치' 였는데요. 오이고추를 이용한 김치, 예전에 선보였던 '대파김치' 만큼이나 독특하고 기가막힌 반찬이었..

함소원 심경고백 짜개바지 고부갈등 [내부링크]

2019년 7월 16일 화요일 '아내의 맛'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의 시어머니인 진화의 어머니가 한국을 방문한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지난 주 방송에서 함소원과 진화의 부부 갈등 및..

킴 베이싱어 복날 추모행동 집회 참석 [내부링크]

2019년 7월 12일 금요일은 '초복'입니다. 올해는 '초복' 답지 않게 날씨가 그리 덥지 않은데요. 그래도 초복이라서 사람들은 삼계탕이나 수박과 같은 음식을 많이 찾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옛부..

김수미 부추무침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소개된 초간단 부추무침 레시피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여름철 입맛 없을 때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부추무침,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부추..

김수미 꽈리고추찜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오리백숙과 어울리는 반찬으로 '꽈리고추찜'도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꽈리고추찜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주재료인 꽈리고추를 잘 씻은 후..

김수미 누룽지오리백숙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여름 보양식인 '누룽지오리백숙'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누룽지 오리백숙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의 핵심 식재료는 '오리'입니다. 오리..

진화 우울증 함소원 반성 [내부링크]

<진화 우울증 함소원 아내의 맛 휴대폰 핸드폰 아이폰 맥스> 2019년 7월 9일 화요일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의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함소원과 진..

차오름 사생활 폭로 양호석 [내부링크]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오름은 머슬마니아 출신인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에게 폭행을 당해 안와골절, 코뼈 함몰 등의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차오름과 양호석은 10년지기인데요. 2019년 4월 23일..

강식당3 피자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7월 5일 금요일 tvN의 '강식당2'에서는 방송 말미에 규현이 깜짝 레시피를 들고 출연을 해서 시청자들과 동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강식당은 시즌 2에서 시즌 3로 넘어갔습니다. 주력..

대구중화비빔밥 유창반점 백반기행 대구 [내부링크]

2019년 7월 4일에 방영된 '백반기행' 대구편에서 소개된 음식인 대구 중화비빔밥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대구 중화비빔밥 대구의 옛 골목에서 발견한 대를 잇는 얼큰한 맛 이 오래된 중화요리집에 수 많은 손님..

백반기행 대구 뭉티기 [내부링크]

2019년 7월 4일 목요일 tv조선의 '백반기행'에서는 허영만과 양준혁이 대구를 방문했습니다. 알고 보면 독특한 별미로 가득한 대구. 과연 어떤 음식들이 소개되었을까요? 대구를 대표하는 다양한 음식들이 소개되..

김수미 한치물회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여름철 특급 반찬, 한치 물회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횟집에 가야지만 물회를 맛볼 수 있었는데요. 이제 집에서도 물회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습..

김수미 감자범벅 박준금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 배우 박준금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김수미는 박준금을 위해 한번도 요리해 보지 않았던 '감자범벅'을 만들어 주었는데요. 지금부터 다소 생소한 요리인 '감자범..

폭스 테리어 사고 [내부링크]

폭스 테리어 강아지가 35개월 짜리 여아를 문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폭스 테리어는 생긴건 아주 귀여운데요. 하지만 폭스 테리어 종은 원래 여우 사냥에 주로 쓰였던 사냥개입니다. 이 개의 성격 또..

김수미 우럭매운탕 수제비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우럭 1마리를 통으로 넣는 얼큰한 매운탕을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 우럭매운탕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우럭매운탕 만들기 시~작~!! 먼..

김수미 오이냉국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7월 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무더운 여름철에 별미로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오이 냉국'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무덥고 갈증 날 때 시원한 오이냉국 한 사발만 있으면 갈증이 해소될 것 같은데..

임창정 아내, 아들 자녀교육법 [내부링크]

2019년 7월 2일 화요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가수 겸 배우이자 새롭게 시작한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대표인 '임창정'에 대한 이야기로 방송을 했습니다. 임창정은 2년 전에 제주도로 이사를 간 후에 아..

포그바 김종국 영어실력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6월 30일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종국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 축구선수 폴 포그바와의 만남이 방송을 탔습니다. 김종국은 대기실에서 폴 포그바를 기다리면서 뚱 브라더스와..

박수홍 콘서트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6월 30일 일요일 sbs 미운오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박수홍의 단독 콘서트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수홍 콘서트는 2019년 7월 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강식당 비빔국수 레시피 백종원 양념장 [내부링크]

강식당 2, '비빔국수 양념장' 레시피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2019년 6월 28일 tvN '강식당2'에서는 백종원이 방문을 해서 '비빔국수'에 대한 특급 컨설팅을 해주고 갔습니다. 덕분에 환상적인 맛의 비비국수가..

번지 피지오 [내부링크]

2019년 6월 25일 화요일 채널 A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법으로 '번지 피지오'를 소개하였습니다. 이 운동법은 칼로리를 태우는데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번지 요가라고..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 GLP-1 호르몬 식품 [내부링크]

2019년 6월 25일 화요일 채널A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칼로리 커팅 다이어트에 대하여 방송을 했습니다. 내가 살찌는 이유에 대하여 2주에 걸쳐 방송이 될 예정인데요. 오늘은 1탄으로 칼로리의 비밀을 파헤치..

양현석 해외원정 의혹, 스트레이트 [내부링크]

2019년 6월 24일 월요일에 전파를 탄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에서는 말레이시아의 재력가인 조로우와 YG의 관계에 대하여 보도를 했습니다. 조로우는 '나집 나자크' 말레이시아 전 총리의 최측근입니다..

김연아 새우된장찌개 레시피 밥친구 [내부링크]

2019년 6월 22일 토요일 sky Drama, TV조선 ‘밥친구’에서는 집밥천재 김연아씨의 전복솥밥에 이어 새우된장찌개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김연아표 새우된장찌개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워 2억 9천만명에..

밥친구 김연아 전복솥밥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6월 22일 토요일 sky Drama, TV조선 ‘집밥천재 밥친구’에서는 SNS 에서 유명한 집밥천재 '김연아'씨의 전복솥밥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세계인이 극찬한 한국의 맛, 집밥천재 김연아 씨 그녀..

김태우 불타는 청춘 [내부링크]

2019년 6월 18일 sbs 불타는 청춘에 015b 객원가수 김태우가 깜짝 방문을 했습니다. 이른 아침 깜짝 방문의 주인공은 먹을 거를 한가득 준비해 왔는데요. 그 주인공은 015B 유부남 객원보컬 김태우였습니다...

조여정 다이어트 [내부링크]

2019년 6월 18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 조여정이 출연을 해서 인터뷰를 했습니다. 봉준호 감독이 영화 기생충으로 칸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였고, 배우 조여정도 칸을 매료시켰는데요. 조여정은 아침에..

미우새 사승봉도 홍진영 홍선영 힐링여행 [내부링크]

2019년 6월 16일 SBS 미우새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사승봉도로 힐링여행을 간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홍자매는 특별한 휴가를 위해 배를 타고 무인도로 떠났습니다. 새우과자로 갈매기를 유인하면서..

손담비 김종국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6월 16일 일요일 SBS 미우새에는 게스트로 손담비가 출연을 했습니다. 예쁜 아가씨가 게스트로 출연을 해서 모벤저스 어머니들은 눈이 초롱초롱 해지면서 호감을 보였습니다. 김종국 어머니는 손담비에..

이강인 골든볼 [내부링크]

드디어 폴란드 우쯔 스타디움에서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 남자 축구팀이 FIFA 주관 대회에서 결승전 경기에 진출하게 되다니 그야말로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

남궁민 집공개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2019년 6월 14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새로운 무지개 회원인 '남궁민'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남궁민의 집이 공개되었는데요. 암막 커튼으로 자연광을 차단한 넓은 침실에서 시작되었..

김수미 오이지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6월 12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여름김장 '오이지'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이지 만들기를 시작해 볼까요? 오이지용 오이는 일반 오이와는 조금 다릅니다. 일반 오이의 2/3 정도..

김수미 양파장아찌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6월 12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선보인 양파장아찌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양파장아찌용 양파는 일반 양파볻 1/3 정도 작은 햇양파를 사용합니다. 햇양파는 매운 맛이 적고 단맛이 풍부해서 장아찌를..

김수미 모둠장아찌 레시피-마늘,마늘종, 무말랭이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6월 12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소개한 모둠장아찌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김수미표 모둠장아찌는 마늘, 마늘종, 무말랭이가 들어가는 장아찌입니다. 간장물이 중요한데요. 180mL 간장과 180mL 식초..

최민환 아기띠 시구 논란 [내부링크]

FT아일랜드의 최민환이 2019년 6월 8일 대전 환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vs LG'의 경기 시작 전 시구자로 나섰습니다. 아내인 라붐 출신 율희와 그리고 그의 첫돌을 지난 아들 재율군과 함께 야구장을..

여수 삼치회 미우새 김종국 [내부링크]

2019년 6월 9일 일요일 sbs 미우새에서 김종국과 뚱브라더스의 먹방여행이 이어졌는데요. 마지막 음식을 소개하기 위해서 이들이 찾아 나선 곳은~? 밤바다로 유명한 '여수' 되겠습니다. 김종국 일행이 찾은 곳은..

논산 강경 젓갈백반 미우새 김종국 [내부링크]

2019년 6월 9일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김종국과 뚱브라더스의 먹방 여행이 이어졌습니다. 아는 만큼 먹는 놈, 따라 먹는 놈, 그냥 잘 먹는 놈들의 먹방 여행~!! 지난 주에..

산다라박 은지원 짝사랑 훈맨정음 [내부링크]

2019년 6월 8일(토) MBN <훈맨정음>‘연애의 고수’ 특집 방송에 가수 제아와 산다라박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훈맹정음의 MC 김성주는 “연애고수라고 불리는 산다라박이 22년 동안 짝사랑한 사람이..

강식당2 김치밥 피오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6월 7일(금)에 tvN에서 방송된 '강식당2'에서 피오의 '김치밥'이 히트를 쳤습니다. 피오는 영업 2일 차 <강식당 인사 공고>에 의해 신입 알바에서 신임 셰프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변경 사유로는 신규..

고추장주물럭 레시피,김수미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6월 5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고추장 주물럭 레시피를 소개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수미표 고추장 레시피를 알아볼까요~? 먼저 야채부터 손질해야 합니다. 양파는 1개를 얇게 썰어서 준비합니다. 그리고..

김수미 수미표 묵은지 쌈밥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6월 5일 tvN '수미네 반찬' 에서 선보인 '묵은지 쌈밥'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시청자를 위한 수미표 묵은지쌈밥 레시피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먼저 묵은지를 깨끗하게 씻어 물기를 꽉 짜주셔야..

김수미 잔치국수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6월 5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1주년 돌잔치 첫번째 반찬인 '잔치 국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게스트로 '맛있는 녀석들'의 유민상, 김민경, 김준현이 출연을 해서 먹방쇼를 보여 주었습니다...

경기도 벤틀리 등 명품 압류물품 공매 행사장, 일정 날짜, 참여 방법 [내부링크]

경기도는 납세 능력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상습적으로 체납을 하는 고질, 고액 체납자의 가택 수색을 통해 고가의 동산을 강제로 매각하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지방세 체납자 압류동산 공매는 2019년..

조현병 역주행 교통사고 포르테 cctv [내부링크]

2019년 6월 4일 대전-당진 고속도로(공주시 유구읍) 당진 방향 65.5km 지점에서 역주행을 하던 소형 트럭이 마주 오던 포르테 승용차와 정면 충돌을 해서 3명이 사망을 하는 끔찍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트럭 운전..

해리케인 실망,리버풀 우승 손흥민 평점 [내부링크]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드디어 열렸습니다. 우리 시간으로 2019년 6월 2일 일요일 새벽 4시, 스페인 마드리드의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토트넘과 리버풀의 최종 결승전 시작을 알리는 휘슬이 울..

김수미 소라 비빔국수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3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소라 비빔국수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3~6월이 제철인 참소라를 삶아줍니다. 다 익으면 껍질을 벗겨 준비해 주세요. 비빔국수에 맛을 더해 줄 소..

김수미 매실액 매실청 만들기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30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매실청 담그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수미네 반찬에서 매실청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김수미쌤이 직접 매실청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매실청을 담그기 위해..

김수미 미나리무침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29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김수미 미나리무침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미나리에는 간혹 거머리 같은 것이 붙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물에 식초를 한 큰술 넣고 미나리를 10분..

김수미 올갱이해장국 올갱이국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3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점점 더워져 가는 날씨에 지쳐가는 입맛을 살리기 위한 '올갱이 해장국'레시피를 공개하였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올갱이 해장국 레시피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허양임 고지용 탈모 [내부링크]

2019년 5월 28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고지용과 허양임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들 승재와 함께 출연을 하며 다시 인기를 얻은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 고지용과 그..

탕수육 짬뽕달인 조민수 달인 식당 [내부링크]

2019년 5월 27일 sbs '생활의 달인'에서 탕수육 짬뽕 달인인 조민수 달인을 소개하였습니다. 조민수 달인의 식당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서로 80번길 20 에 위치한 ‘금홍’이라는 식당입니다. 조민수..

양양소보로찹쌀빵 생활의 달인 함스 베이커리 [내부링크]

2019년 5월 27일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양양 소보로찹쌀빵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이 빵집은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함스 베이커리'라는 빵집입니다. 이곳에서 달인이 만드는 소보로찹쌀빵에는 밀가루와..

논산 우어회 실치회 김종국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5월 26일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종국과 뚱부라더스가 충청도 먹방 여행을 떠난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먼저, 당진에서 실치회를 소개하였고 다음으로 논산에서 유명한 우어..

김수미 도토리묵밥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22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의 첫번째 반찬은 도토리묵을 이용한 묵밥입니다. 지금부터 수미표 도토리묵밥 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냄비에 육수팩을 넣고 육수부터 우려내 주셔야 합..

김수미 갑오징어볶음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22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갑오징어볶음' 레시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갑오징어는 따뜻해지는 봄부터 제철이라고 하고, 단백질의 甲이라고 할만큼 단백질 덩어리 재료입니다. 먼저 주재료..

김수미 애호박찌개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22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오래간만에 반찬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주까지 2주 연속 가정의 달 특집 방송을 했는데요. 오늘은 게스트로 돈스파이크가 출연을 했고 다양한 반찬을 소개하..

루카스 모우라, 챔스 결승 [내부링크]

그야말로 한 편의 드라마였습니다. 어제 리버풀이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안필드의 기적'을 이루어 냈다면 오늘은 토트넘이 아약스를 상대로 '암스테르담의 기적'을 만들어 냈습니다. 토트넘에게 시작은 좋지 않았..

손흥민 토트넘 퇴장 본머스 레르마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퇴장을 당했습니다. 토트넘과 본머스의 리그 37라운드 경기가 본머스의 홈구장에서 열렸습니다. 리그 종료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황이었고 토트넘이 본머스를 이기게 되면 남은 경기와 상관없이..

김수미 씀바귀 튀김, 방풍나물 튀김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1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아주 특별한 봄나물 튀김을 선보였습니다. 봄나물 중에서 방풍나물과 씀바귀를 튀김으로 요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지금부터 씀바귀 튀김, 방풍나물 튀김..

김수미 매운돼지갈비찜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5월 1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매운돼지갈비찜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대구의 명물인 '매운돼지갈비찜'이 수미쌤에 의해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매운돼지갈비찜의 레..

김지석 유인영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4월 28일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특별 게스트로 뇌색남 김지석이 출연을 했습니다. 방송에서 MC들은 김지석에게 동료들 중에 친한 여사친이 없느냐고 질문을 했습니다. 김지석은 같은..

라미란 홍게간장 냉이달걀덮밥 달걀찜 [내부링크]

2019년 4월 27일 토요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이하 전참시)에 라미란과 그녀의 매니저가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라미란은 매니저와 함께 식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라미란이 직접 냉이달걀덮밥을 만들어..

해외여행에서 신용카드 사용 시 주의사항 및 알아야 할 점 [내부링크]

갈수록 해외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도 당연히 많아지고 있구요. 해외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 주의할 사항이 많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여행을 할..

김수미 오이무침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2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에서 선보인 마지막 반찬은 '오이무침'이었습니다. 흔히 알고있는 오이무침과는 뭔가 다른 특별함이 있네요. 지금부터 김수미 오이무침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김수미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2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소개한 차돌박이 숙주볶음 레시피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숙주를 데치기 위해 데칠 물에 소금을 조금 넣어 줍니다. 씻은 숙주를 끓는 물에 넣고 뒤집어..

김수미 초간단 고추장 마늘종 무침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2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선보인 초간단 고추장 마늘종 무침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3월~5월이 제철인 마늘종은 봄에 맛볼 수 있는 별미 중에 별미입니다. 이번 반찬은 마늘종을..

김수미 옛날돈가스 마카로니 샐러드 소스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24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에릭남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선보인 첫 번째 반찬은 옛날 돈가스입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옛날 돈가스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김영광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4월 21일 일요일 sbs 미우새에는 게스트로 김영광이 출연을 해서 어머니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특별 게스트 모델 출신 배우 김영광이 환하게 웃으면서 어머니들과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어머니..

배정남 뉴욕유학 러브스토리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4월 21일 sbs 미우새에서는 배정남과 센 누나들의 두바이 여행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로맨틱 가이 배정남의 사막 여행 에피소드 한번 보실까요? 배정남 일행은 사막 일몰을 감상하기 위해 태양과 조..

임원희 실내 스카이다이빙 용인 박수홍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4월 21일 sbs '미우새'에서는 박수홍과 임원희 쉰갑내기 들이 용인에 있는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관을 방문하는 에피소드를 방영했습니다. 이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관에서는 시속 360km의 엄청난 속도의..

당진 부추탕수육 빙빙반점 위치 [내부링크]

2019년 4월 20일 토요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김숙과 이세영이 충남 당진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여행 시작부터 "배고파 죽겠다.", "먹는만큼 보인다." 등의 말을 한 이세영에게 김숙은 "당진에 오면 꼭 먹어야..

이시언 일본 팬미팅 이홍기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2019년 4월 19일 금요일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이시언의 일본 팬미팅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이시언은 칵테일 바에서 펼쳐진 팬미팅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노래를 부르기 위해 '1..

토트넘 챔스 4강 진출 뒷풀이 영상 [내부링크]

토트넘이 맨시티를 누르고 팀 사상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1차전 홈경기에서 손흥민의 골로 1:0으로 승리를 하며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으나, 2차전 경기는 그야말로 손에 땀을 쥐는,..

var 맨시티 토트넘 챔스 4강 [내부링크]

2019년 4월 18일 목요일 새벽 4시(한국 시간) 토트넘과 맨시티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가 맨시티의 홈에서 열렸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골로 1차전 승리를 거두어 유리한 입장에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김수미 바지락무침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17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의 네 번째 반찬은 '바지락무침'입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바지락 무침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주얼이 대단합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는게 장난이 아닙..

김수미 머위들깨무침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17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소개한 '머위들깨무침'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머윗대를 손질해야 하는데요. 머윗대는 껍질을 까줘야 합니다. 머윗대를 손질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

김수미 묵은지 돼지 짜글이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4월 17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너무너무 맛있을 것 같은 반찬 '묵은지 돼지 짜글이'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묵은지 돼지 짜글이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묵은지 돼..

수미네 머위쌈밥 레시피 김수미 [내부링크]

2019년 4월 17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머위'를 이용한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첫 번째 반찬은 '머위 쌈밥'입니다. 먼저 머위쌈밥을 만드려면 머윗잎부터 데쳐야 합니다. 머윗잎을 데치려면..

진재영 제주도집 [내부링크]

2019년 4월 16일 월요일 JTBC '랜선라이프'에서는 이영자가 제주도를 방문했습니다. 그 이유는 배우 '진재영'의 집에 방문을 해서 영상에 담기 위해서 였는데요. 진재영이 직접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낸 집이 큰 주..

김수미 김치전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바삭바삭 고소한 김치전 레시피를 공개하였습니다. 우리 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좋아할 '김치전' 가정마다 묵은지가 있을 텐데요. 묵은지를 이용한 김치전 만들..

김수미 유채 겉절이 김치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독특한 김치를 소개하였습니다. 지난 번에 대파김치를 소개해 주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봄에 어울리는 유채 김치를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김수미 멸치찌개 레시피 멸치튀김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첫번째 반찬으로 남해에 가야 먹을 수 있는 '멸치찌개'를 선보였습니다. 4월~5월인 봄에 꼭 해먹어야 하는 반찬 고소하기로 소문난 멸치찌개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김수미 콩나물잡채 레시피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다섯번째 반찬은 시청자들의 사연으로 준비된 '콩나물 잡채'입니다. 많은 시청자분들이 '콩나물잡채'에 대한 사연을 보내주셨는데요. 그 중 대표적인 사연을 장동민이..

박상민 김수미 계란국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1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 에 배우 박상민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두 번째 반찬으로 요리 초보를 위한 '초간단 계란국 레시피'가 소개되었는데요. 김수미는 요리 신생아 박상민에게 "..

손흥민 골,케인 부상/토트넘 맨시티 [내부링크]

2019년 4월 10일 우리나라 시간으로 새벽 4시에 펼쳐진 UCL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 토트넘과 맨시티의 경기가 토트넘의 홈구장에서 열렸습니다. <토트넘 맨시티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 리뷰 바로가기> 손..

로버트할리 마약혐의 [내부링크]

"한 뚝배기 하실래예?" 광고로 유명한 로버트 할리가 '마약 투약 혐의'로 2019년 4월 8일 경찰에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체포된 로버트..

트랜스포머 소방차 로젠바우어판터 가격 [내부링크]

봄철 건조한 날씨에 연일 산불 소식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특히 얼마 전 강원도에서 발생한 큰 산불 때문에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었고, 소방관들도 많은 고생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2019년 4월 5일 강원도..

전참시 이승윤 눈물 강연 [내부링크]

2019년 4월 6일 토요일 mbc 전지적참견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승윤이 경찰서에 방문을 해서 강연을 하는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이승윤과 이승윤의 매니저는 드디어 경찰서에 도착했습니다. 강연할 장소..

사회복무요원 월급 급여 복무관리규정 기간 등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복무요원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사회복무요원 제도란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단체 및 사회복지시설의 공익목적 수행에 필요한 사회복지, 보건의료, 교육문화, 환경안전 등의 사회..

수미네 카레 레시피 김수미 토핑 [내부링크]

2019년 4월 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표 특별한 카레 레시피가 공개되었습니다. 먼저 물을 약 900mL 정도 넣고 끓여 주세요. 시고 단 맛을 내기 위하여 사과를 준비하는데요. 큼직하게 썰어서..

이상민표 두부김밥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4월 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 가수 이상민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는데요.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이상민이 자신이 직접 개발한 '두부 김밥'을 소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상민의 말때로 싸고 맛있..

김수미 꽃게 미더덕찜 레시피 수미네 반찬 [내부링크]

2019년 4월 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첫 번째 반찬으로 '꽃게미더덕찜'을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김수미표 꽃게미더덕찜 레시피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큰 냄비를 준비해서 쌀뜨물 900mL 정도를 부어..

배정남 엄정화 이상윤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3월 31일 일요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배정남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배정남이 영화 '오케이 마담'에 캐스팅 되어 여러 배우들과 함께 대본 리딩에 참석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일찍 도..

김수미 오징어 장조림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3월 27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2번째 반찬으로 '오징어 장조림'을 소개하였습니다. 오징어 장조림은 정말 생소한 반찬인 것 같은데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수미네 반찬 38회 소고기 장조림과..

수미네 닭갈비 김수미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3월 27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표 닭갈비를 선보였습니다. 춘천의 대표적인 음식인 닭갈비를 가정에서도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김수미표 닭갈비'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본격적인 닭갈비..

손흥민골 팔카오 가방 비매너 [내부링크]

2019년 3월 26일에 열리 대한민국과 콜롬비아와의 경기가 대한민국의 2대1 승리로 끝이 났는데요. 콜롬비아는 선수들의 비매너 행동들로 인해서 결국 경기에서 뿐만 아니라 매너에서도 졌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gi 지수 낮은음식 [내부링크]

2019년 3월 26일 화요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양미라가 gi 지수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가 간헐적 단식을 실천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요. 먹는 시간을 제한하..

미니멀 라이프 sbs 스페셜 [내부링크]

2019년 3월 24일 일요일 sbs 스페셜에서는 <맥시멀 리스트>와 <미니멀 라이프>의 삶을 비교하는 방송을 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샀습니다. '맥시멀 리스트'란 타협을 배제하고 최대한을 요구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아유미 육혜승 인생술집 [내부링크]

2019년 3월 21일 목요일 tvN '인생술집'에는 원조 예능야망꾼 특집으로 신지, 아유미, 광희, 깜짝 손님 육혜승이 출연을 했습니다. 특히 오래간만에 tv에 출연한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는 큰 화제가 되었습니..

김수미 초간단 나박김치 레시피 [내부링크]

김수미 초간단 나박김치 레시피 2019년 3월 2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의 다섯번 째 반찬은 '5분컷 초간단 나박김치' 되겠습니다. 김수미쌤이 시청자를 위해 초간단 나박김치 담는 법을 소개하였습니다. 오늘..

김수미 임연수어 조림, 임연수어 구이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3월 2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의 세 번째 반찬 '임연수어조림'과 네 번째 반찬 '임연수어 구이' 레시피를 소개할게요~ 세 번 째 반찬 '임연수어조림'입니다. 임연수어는 흔히 구이로 많이 먹는데요...

김수미 돌나물오징어무침 두릅초회 레시피 [내부링크]

김수미 돌나물오징어무침&두릅초회 레시피 2019년 3월 20일 tvN 수미네 반찬의 두 번째 반찬인 '돌나물 오징어무침'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두 번째 반찬 '돌나물오징어무침' 보기만 해도 입에 군침이 가득 고이네..

김수미 묵은지비지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3월 20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는 자우림의 김윤아 부부가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오늘의 첫 번째 반찬은 '묵은지 비지찌개'였는데요. 지금부터 기가 막힌 맛의 김수미표 '묵은지 비지찌개' 레시피를 소..

섹션TV 정준영 [내부링크]

2019년 3월 18일 월요일 mbc 섹션tv에서는 '뜨거운 사람들 스페셜'로 '정준영 몰-카파문'을 심층분석하며 다루었습니다. 이미 공개되어 대부분 아는 내용이었지만 다시 처음부터 일목요연하게 '정준영 몰-카 파문'..

이승우 퇴장 최고평점 [내부링크]

베로나와 피키오의 세리에B 29라운드 경기가 우리 시간으로 3월 17일 새벽 2시에 펼쳐졌습니다. 이승우는 공격의 한 축을 담당하며 선발로 출전을 했는데요. 왕성한 활동량을 선보이며 베로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스페인하숙 소개 [내부링크]

스페인하숙 & 산티아고 순례길 소개 나영석 pd의 신작이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tvN '스페인 하숙'입니다. 나pd가 연출한 프로그램은 거의 다 대박을 기록했는데요. 과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페인 하숙'은 어..

김수미 바지락 칼제비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tvN '수미네반찬'에서 봄철 입맛을 살리는 반찬 시리즈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도다리쑥국', '우엉밥', '달래전', '달래장'에 이어서 '바지락 칼제비'를 선보였는데요. 지금부..

김수미 도다리쑥국 우엉밥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첫 번째 반찬으로 '도다리쑥국'을 선보였습니다. 봄에 먹는 보양식 '도다리쑥국' 레시피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3~5월에 극강의 맛을 자랑하는 생선인 도다리..

정준영 카톡 논란 [내부링크]

1박 2일, 짠내 투어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다시 한번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2016년에 전 여자친구와의 불미스러운 영상을 몰래 촬영한 혐의로 검찰에 기소 의견 송치되어 1박..

포체티노 감독 토트넘 사우스햄튼 역전패 [내부링크]

우리 시간으로 2019년 3월 10일 일요일 0시에 토트넘과 사우스햄튼의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경기가 열렸습니다. 기대했던 손흥민 선수의 선발 출전은 무산되었고, 모처럼 손흥민 선수는 벤치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윤균상 고양이 [내부링크]

윤균상 심희섭 이준혁 고양이 나혼자산다 2019년 3월 8일 금요일 '나혼자산다'에 배우 윤균상이 출연을 했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 소식 및 두 사람의 휴식기 전 마지막 방송이라 관심이 많이 갔는데요. ..

김수미 주꾸미 샤부샤부 샤브샤브 레시피 [내부링크]

김수미 주꾸미 샤부샤부 샤브샤브 레시피 2019년 3월 6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봄철 반찬 특집으로 '주꾸미 샤브샤브 레시피'를 공개하였습니다. 주꾸미도 요즘 제철인데요. 주꾸미를 이용한 샤브샤브를..

김수미 톳두부무침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3월 6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봄 특집 반찬 레시피를 공개했는데요. 냉이된장국, 냉이된장무침에 이어서 간단하게 1분 만에 만들 수 있는 '톳두부무침'도 선보였습니다. 톳과 두부를 이용한 '톳두..

김수미 냉이된장무침 레시피 [내부링크]

김수미 냉이된장무침 레시피 2019년 3월 6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의 두 번째 반찬은 대표적인 봄나물인 냉이로 만든 '냉이된장무침'입니다. 지금부터 '냉이된장무침'의 간단한 레시피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

고두심 냉이된장국 레시피 김수미 [내부링크]

2019년 3월 6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는 반가운 손님이 나왔습니다. 과거 '전원일기'에서 김수미씨와 함께 열연을 했던 고두심씨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오래간만에 만난 두 사람은 요리를 하면서 방..

양미라 남편 정신욱 [내부링크]

2019년 3월 5일 화요일 TV 조선 '아내의 맛'에는 버거소녀 양미라와 정신욱 부부의 신혼 일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에 CF 버거소녀로 유명했던 양미라는 남편인 정신욱과 4년 연애를 끝으로 2018년..

우레이 데뷔골 동영상 [내부링크]

프리메라리가 에스파뇰 소속의 우레이 선수가 라리가 무대 데뷔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지난 시즌 중국 슈퍼리그에서 27골로 득점왕에 오른 후 10억 중국인들의 기대를 온몸에 받고 프리메라리가에 진출을 했습니다..

토트넘 아스날(아스널) 손흥민 평점 [내부링크]

2019년 3월 2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에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프리미어리그 29라운드 토트넘과 아스날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두 팀간의 경기는 영국에서도 치열하기로 유명한 북런던 더비 경기인데..

김충재 어머니 눈물 [내부링크]

김충재 눈물 나혼자산다 2019년 3월 1일 금요일 '나혼자산다'는 그야말로 눈물 바다였습니다. 앞서 방영된 '한혜진편'에서도 한혜진의 눈물어린 인터뷰 장면을 볼 수 있었고, 이어 방영된 '김충재편'에서도 김충재..

지동원 멀티골 [내부링크]

지동원 멀티골 리그 3,4호골 도르트문트 아우크스부르크 모처럼 지동원 선수가 엄청난 활약을 했습니다. 이번 시즌 초반 리그 3라운드 마인츠 05전에서 1호골을 터트릴 때만 해도 좋은 활약이 기대되었지만, 골을..

박예진 박희순 진경 썬키스패밀리 [내부링크]

2019년 3월 1일 금요일 KBS 2TV 연예가중계에 '스타의 퇴근길 같이 퇴근할까요' 코너에 배우 박희순과 진경이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3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썬키스 패밀리'에 주연으로..

김수미 대파김치 레시피 [내부링크]

2019년 2월 27일 수요일 tvN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씨는 초간단 3분 만에 만드는 '대파김치'를 선보이며 이슈를 남겼습니다. 흔히 맛볼 수 있는 쪽파로 만든 파김치가 아닌 대파를 이용한 '대파김치' 참 생소한..

김종환 리아킴 위대한 약속 [내부링크]

2019년 2월 27일 수요일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는 가수 김종환과 그의 가족이 출연을 했습니다. 국민 애창곡 '존재의 이유'와 '사랑을 위하여'로 유명한 김종환은 이날 방송에서 가족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요즘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특히 카카오뱅크를 개설하고 '프렌즈 체크카드'를 활용해서 많은 혜택을 누리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트러플 오일 짜장라면 화사 [내부링크]

2019년 2월 22일 mbc 나혼자산다에 화사가 출연을 해서 '트러플 오일'이 들어 간 트러플 짜장 라면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야식 충동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아침부터 화사는 귤껍질 공예(?)에 집중을 하며 에..

이소연 공복자들 [내부링크]

2019년 2월 22일 MBC '공복자들'에서는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주연 배우 이소연이 출연을 하며 공복에 도전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일 1식을 통해 한 때 43kg이 나가기도 했던 이소연인데 왜..

해외송금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등의 인터넷 전문은행이 등장하면서 은행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은행에서 해외 송금을 할 때 수수료를 비교하는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일단 해외 송금을 할 때는 네 가지의 수수..

전월 실적없는 무실적 신용카드 혜택 비교 [내부링크]

전월 실적없는 무실적 신용카드 비교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고려하면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십니다. 하지만 대부분 전월 실적에 따라서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복잡하거나 신경 쓰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씨티리워드카드 혜택 신용카드 포인트 적립률 높은 카드 [내부링크]

사회 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누구나 신용카드 1~2개는 만들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 종류도 많고, 혜택도 다양해서 어떤 카드를 만들어야 할지 선택하기가 녹록치 않습니다. 오늘은 포인트 적립에 매우 적합한 카드..

정일우 누나 미우새 [내부링크]

정일우 누나 미우새 2019년 2월 17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는 게스트로 드라마 '해치'의 정일우가 출연을 했습니다. 정일우는 요양센터에서 2년간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복부를 마쳤는데요. 어머니들은 정일..

정우성 이영자 이정재 [내부링크]

정우성 이영자 이정재 전참시 2019년 2월 16일 토요일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정우성이 이영자와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이영자 매니저인 송팀장은 "정우성이 전참시를 보고 난 후 이영자의 팬이 되어서 시사회..

기안 84 회사 시무식 [내부링크]

2019년 2월 16일 금요일 '나혼자산다'에서는 기안 84가 출연을 하여 '얼간이'가 아닌 '사장 84'로서 모습을 보여주면서 멋진 반전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기안 84가 회사를 차린 지는 조금 되었는데요. 회사에서..

이시언 악플 영화 주연 [내부링크]

이시언 악플 나혼자산다 영화 주연 2019년 2월 15일 금요일 '나혼자산다'에 이시언이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무지개 회원들은 '이시언의 부재'에 대해 궁금해 하였는데요. 이시언은 지난 '라디오스타' 방송에..

손흥민 결승골 베르통언 세리머니[토트넘 도르트문트] [내부링크]

손흥민 결승골 시즌 16호골, 토트넘 도르트문트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리뷰 손흥민 선수의 골 행진이 멈추질 않고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챔피언스리그입니다. 이번 시즌 리그 11골과 컵대회 4골을..

넷플릭스, 무료영화 보기의 끝판왕 [내부링크]

넷플릭스, 무료영화 보기의 끝판왕, 한달 간 무료 요즘에는 금요일 밤부터 주말이 시작된다고 볼 수 있는데요. 긴장이 풀리고 왠지 일찍 잠들기 싫은 그런 날에는 무료로 영화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손흥민 골,다이빙 논란 [내부링크]

손흥민 리그 11호골, 시즌 15호골, 3경기 연속골, 토트넘 레스터시티, 다이빙논란 손흥민의 상승세가 엄청납니다. 아시안컵 조기 복귀 이후 많이 쉬지도 못한 상황에서 2경기 연속골로 팀에게 승점 6점을 선사한..

미우새 뼈구이 김보성 [내부링크]

미우새 뼈구이 김보성, 뼈구이 식당 위치 상호 이상민 2019년 2월 10일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이상민과 김보성의 이야기가 방영되었습니다. 김보성과 격투기 체육관에서 만..

형제복지원 사건 박인근 원장 [내부링크]

2019년 2월 7일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형제복지원' 사건을 다루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당시 관리자의 증언을 최초로 확보하면서 여러 가지 의혹들을 밝혔습니다. 특히 소위 '아동소대'라고 불..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내부링크]

비씨카드 이용기간*각 은행별 결제일자별 이용기간 갈수록 결제 수단이 다양화 되고는 있지만 아직까지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신용카드는 한달 정도의 이용기간 동안 이용한 금액을 자신..

이병헌 감독 최연소 1000만 [내부링크]

이병헌 감독,최연소 1000만 감독,역대 1000만 영화, 극한직업 영화 '극한직업'이 대박입니다. 오래간만에 빅히트를 친 코미디 영화로 기록될 것 같습니다. '극한직업'을 연출한 이병현 감독은 자신의 4번째 장편..

신용 등급 관리, 올리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 등급,평점,점수 올리는 방법, 신용관리의 모든 것 평소에는 신용등급에 대한 관심이 그리 높지 않을 수도 있지만 카드를 만든다거나 은행 등에서 대출을 알아볼 때는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신용평점이 매우 중..

김보성 격파 이상민 격투기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2월 3일 일요일 sbs 미우새에 이상민이 김보성을 찾았습니다. 김보성 하면 '의리'와 '허세'가 떠오르는데요. 이상민도 '한 허세' 하는데 두 허세남이 만나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상민은..

손흥민 결승골 10호골 [내부링크]

손흥민 결승골로 포체티노 감독 신뢰에 화답하다. 2019년 2월 2일 토요일 우리 시간으로 21시 30분에 EPL 25라운드 토트넘과 뉴캐슬의 경기가 토트넘의 홈구장인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최강창민 시우민 먹방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최강창민 시우민 먹방 나혼자산다 2019년 2월 1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 방송에는 최강 창민이 제주도에 바람을 쐬러 간 일상이 공개 되었는데요. 먼저..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내부링크]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대출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은 당장 집을 구해야 하는 문제에 놓이게 됩니다. 부모님으로부터 지원을 받는 경우라면 다행이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대출을 받아서 집을 사거나 전세를 얻..

손흥민 평점,복귀골,토트넘 왓포드 [내부링크]

이 보다 더 시원하고 통쾌할 수 있을까?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아시안컵 차출 이후 소속팀 토트넘에서 복귀전을 치루자마자 골을 터트리는 놀라운 퍼포먼스를 연출했습니다. 최근 토트넘의 상황은 그리 녹록치..

백승호 라리가 데뷔전-지로나 바르셀로나 [내부링크]

백승호 프리메라리가 데뷔전 vs 바르셀로나 2019년 1월 28일 우리 나라 시간으로 0시 15분에 프리메라리가의 지로나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21라운드 경기에 나섰습니다. 지로나가 최강 바르셀로나와 상대를 하는..

성훈 대외비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에서는 성훈과 기안 84가 여행을 떠나는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성훈은 기안 84 몰래 '패러글라이딩 타기'와 '차박 여행'을 계획해서 기안 84에게 연락을 했습니다. 성훈이 기안 84의 사무..

벤투감독의 손흥민 활용, 토트넘 팬반응 [내부링크]

59년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목표로 힘차게 달려 왔던 벤투호가 8강전에서 복병 카타르를 극복하지 못하고 준결승 진출에 실패를 했습니다. 준결승 진출 실패에는 여러 가지 이유들이 있겠지만 벤투 감독의 잘못된..

손석희 녹취록 [내부링크]

손석희 폭행시비 논란*녹취록 공개 JTBC 손석희 사장과 관련된 '폭행 시비 논란'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사건의 전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문사와 방송국을 거친 후 현재 프리랜서 기자로 활동 중인 김씨..

FMD 식단 sbs 스페셜 [내부링크]

FMD 식단 sbs 스페셜 단식 모방 식단 지난 주 '간헐적 단식'과 '시간제한 다이어트'가 TV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단식을 하면 좋기는 한데 힘들어서 시작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

황재균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황재균 운동 피아노 초식남-손아섭 노래대결, 나혼자산다 2019년 1월 19일 금요일 밤 mbc 나혼자산다에 야구선수 황재균이 출연을 했습니다. 황재균은 자취 10년차로 방송에서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최현우 쇼호스트 동안 비결 [내부링크]

최현우 쇼호스트 동안 비결*공복자들 출연 2019년 1월 18일 금요일 MBC '공복자들'에 게스트로 쇼호스트 최현우가 출연을 했습니다. 최현우는 자타공인 살아 숨 쉬는 쇼호스트계 레전드입니다. 24년간 쇼호스트..

정재일 음악감독 박효신 너의 노래는 [내부링크]

2019년 1월 17일 JTBC 특별기획 '너의 노래는'이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너의 노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목요일 밤,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음악 감상..

시간제한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어제는 sbs ‘SBS스페셜’에서 '간헐적 단식'을 소개하면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채널 A '나는 몸신이다'에서 '시간제한 다이어트'를 소개하며 또 한번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간헐적 단식'과 '시간제..

2019년 주식시장 휴장일*설날 연휴 [내부링크]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는 원하시는 일이 모두 잘 풀리시길 기원 드립니다. 특히 주식 투자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모두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주식 시장이라는 큰 강물에 휩쓸려 떠내려..

김민교 집 아내 공개 미우새 [내부링크]

2019년 1월 13일 일요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임원희가 정민교의 집에 방문한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김민교는 시골에서 전원 주택에서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요. 임원희가 김민교 집의 초인..

간헐적 단식 방법 [내부링크]

요즘, 간헐적 단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2019년 1월 13일 일요일 밤에 방송된 ‘SBS스페셜-2019 끼니반란 1부’에서는 간헐적 단식이 소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습니..

이강인 라리가 데뷔 크로스 [내부링크]

이강인 선수가 드디어 꿈의 무대인 프리메라리가(이하 라리가) 1군 무대에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그동안 2군에 소속되어 있으면서 1군에 벤치 멤버로 대기만 했었는데 드디어 2019년 1월 13일 새벽 0시 15분부터..

이승윤 매니저 진짜사나이 [내부링크]

이승윤, 이승윤 매니저 프로필 촬영, 진짜사나이 동반입대 2019년 1월 12일 토요일에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승윤과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이 출연을 해서 이승윤의 프로필 촬영 현장을 공개하..

이시언 화사 분장 [내부링크]

2019.1.11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이 화사로 변신을 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시언은 2018 MBC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전 방송에서 이시언은 연예대상에서 수상을 할..

연봉탐색기 2019 바로가기 [내부링크]

2019년 1월 11일 한국납세자연맹은 '연봉탐색기 2019'를 공개하였습니다. 연봉탐색기는 2017년부터 처음 공개를 한 후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본인의 연봉을 입력하면 전체 근로자 가운데 본인의 순위를 알..

주식 미수거래, 신용거래, 반대매매, 동결계좌 [내부링크]

혹시 주식을 하고 계시나요? 주식을 하다 보면 '미수 거래'와 '신용 거래' 등과 같은 레버리지 투자에 관심이 쏠리기도 합니다. 내가 가진 돈 보다 훨씬 많은 돈을 투자한다면 똑같은 2%의 수익이라도 결과는 달라..

사진 이미지 배경 지우기 방법 [내부링크]

포토샵 없이 사진 이미지 배경 지우기 방법 가끔씩 인물 사진에서 뒷 배경을 지워야 할 때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왼쪽 부분은 배경이 있지만, 오른쪽 부분은 배경을 지워서 투명한 상태가 되었지요? 이런..

기성용 부상 황의조골 한국 필리핀 [내부링크]

우리 나라의 아시안컵이 시작되었고, 첫 경기부터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으며 약체 필리핀을 상대로 진땀승을 거두었습니다. 필리핀은 우리 나라보다 상대적인 전력에서 한참 열세였고 피파랭킹도 116위에 불과한..

옥사나 보예보디나 [내부링크]

말레이시아의 SNS에서는 현재 국왕인 무하마드 5세가 중도 퇴위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소문이 확산되자 말레이시아 관련 당국이 진화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1월 4일 국영 베르나마 통신..

변요한 배정남 미우새 [내부링크]

변요한 배정남 미우새 훠궈 2019.1.6(일)에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 배우 변요한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변요한은 배정남 집에 방문을 했는데요. 변요한은 배정남 집의 현관문 비밀번..

권창훈 1호골,볼터치 [내부링크]

프랑스 디종의 권창훈이 드디어 부상 복귀 후 시즌 1호골을 성공시켰습니다. 권창훈은 작년 5월에 오른쪽 아킬레스건 파열이라는 큰 부상을 당한 후 수술을 받았습니다. 한창 승승장구하던 권창훈은 이 부상으로..

손흥민 12호골,mom,페르난도 요렌테 [내부링크]

아시안컵 차출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시점에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에게 또 한번의 선물을 안겼습니다. 바쁜 12월을 보내는 동안 11경기에서 무려 10경기 선발 출전을 한 손흥민 선수입니다. 2019.1.5(토) 새벽에..

박항서 감독, 가로채널 [내부링크]

배트남과 북한의 평가전이 있는 날, SBS 가로채널 강호동과 배성재는 박항서 감독을 만나기 위해 직접 베트남을 찾았습니다. 박항서 감독을 만나러 가면서 베트남 시내에서 박항서 감독의 흔적들을 발견했습니..

토트넘 카디프 손흥민 1골 1도움 [내부링크]

손흥민 1골 1도움,리그 8호골(시즌 11호골)-토트넘 카디프 2018년 1월 2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에서 토트넘은 카디프시티 원정 경기를 펼쳤습니다. 12월에 리그에서만 6골 3도움으로 맹활약을 펼친 손..

함소원 출산 득녀, 아내의 맛 [내부링크]

함소원 출산 득녀, 아내의 맛 2019.1.1(화)에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의 출산 장면이 방영되면서 관심을 끌었습니다. 중국인 어린 남편과 무려 18살 차이가 나는 함소원은 76년생으로 올해 44세가..

카이 제니 열애 디스패치 1월 1일 [내부링크]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끝나고 2019년 1월 1일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 한해에는 과연 어떤 일들이 생겨날까요? 아무쪼록 나쁜 일은 적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3년도 부터 새해..

기안 84 수상소감 [내부링크]

기안 84 수상소감, 2018 MBC연예대상 2018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버라이어티 남자 부문에서는 '나혼자산다'의 기안 84와 '전지적 참견시점'의 박성광이 공동 수상을 했습니다. 기안 84는 수상 소감을 휴대폰에..

한혜진 수상소감 전현무 [내부링크]

한혜진 전현무 수상소감, 2018 mbc 연예대상 2018 mbc 연예대상에서 '나혼자 산다'의 한혜진이 '전지적 참견시점'의 송은이와 함께 버라이어티 여자 부문에서 공동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동안 공식 커플..

손흥민 1위 파워랭킹,이달의 선수상 유력 [내부링크]

손흥민 1위 파워랭킹,이달의 선수상 유력, NBC 2018 베스트골:레스터 골 손흥민 선수에 대한 좋은 소식이 끊이질 않고 들려옵니다. 먼저, 손흥민은 12월 28일 영국 ‘스카이스포츠’가 선정하는 EPL 파워 랭킹에서..

승리 여동생 나혼자산다 [내부링크]

승리 여동생 나혼자산다, 연예인 인맥 2018.12.승리 여동생 나혼자산다28(금) mbc 나혼자산다에는 오래간만에 '승리'가 출연을 해서 여동생과 만나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승리는 빅뱅을 준비하면서 어려서부터..

박하선 류수영 첫만남. 동상이몽2 [내부링크]

2018.12.24(월)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류수영이 스페셜 MC로 출연을 해서 박하선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서장훈의 “박하선과 첫 만남이 16년 전이..

손흥민 일본반응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엄청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했습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토트넘과 에버턴의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의 2골 1도움을 앞세운 토트넘이 홈팀 에버턴을 6:2로 제압하며 5연승을 달..

홍진영 엄마 미우새 출연 나이 [내부링크]

2018.12.23(일)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진영의 엄마 최말순 여사가 새로운 모벤저스로 합류하며 방송에 출연을 했습니다. 홍진영 엄마는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하기 전에 긴장을 해소하기..

발렌시아 이강인 라리가 데뷔 무산 [내부링크]

이강인 선수가 라리가 다시 한번 라리가 데뷔에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르셀로나 2군팀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 선수는 이미 지난 10월 1군 무대에 데뷔를 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그 경기는 국왕컵이었고 프..

정려원 집 뱅쇼,박나래 김장 행잉트리,나혼자산다. [내부링크]

2018.12.21(금)에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는 정려원과 박나래가 출연을 해서 김장을 담구는 이야기로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박나래는 김장 재료와 선물을 들고 정려원의 새 집을 방문했습니다. 박나래와 정..

박태환 이주연 정글의 법칙 에너자이저 [내부링크]

2018.12.21(금)에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북마리아나'에 국민영웅 수영선수 박태환이 출연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이자 아시아 수영 선수로도 72년만에 올림픽 자유형 400미터에서 금메달..

2018년 주식 배당금*배당락일*폐장일*지급일*기준일 [내부링크]

드디어 2018년 주식 배당금을 기대할 수 있는 때가 왔습니다. 모든 주식에서 배당금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 중 배당을 해주는 주식', 또는 '연말 배당금을 노릴 수 있는 주식'에 새롭게..

손흥민 골 시즌 6호 토트넘 아스날 [내부링크]

2018.12.20 오전 4시 45분에 토트넘과 아스날이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2018-19 잉글리시 리그컵(카라바오컵,이하 EFL컵) 8강 경기를 펼쳤습니다. 토트넘은 해리케인이 선발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

배정남 오열(눈물) 부모님 하숙집 할머니 재회 [내부링크]

2018.12.16(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 배정남이 20년 전 하숙집 할머니를 찾는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배정남은 20년 전 부산 ‘범내골’이라는 지역에서 하숙을 했습니다. 아기 때 부모님이..

베트남 총리 박항서 우승*현지반응 [내부링크]

정말 감동적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동남아시아축구연맹의 스즈키컵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을까요? 박항서 감독이 있었기에 스즈키컵 결승전 중계 방송이 토요일 밤 시청률 16%를 상회하는 진기록을 남길 수 있었..

전참시 이영자 오돌뼈 주먹밥-홍미닭발 [내부링크]

2018.12.15(토) 전참시에서는 이영자의 오돌뼈 먹방이 방영되었습니다. 이영자는 표지모델 촬영을 마치고 혼자서 즐겨 찾는 식당에 들렀습니다. 음식 앞에서 참는 법 없는 이영자였지만 오늘 하루는 '표지 모델'..

화사-마마무,주지마 동영상,2018 마마 일본 [내부링크]

2018.12.12(수)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MAMA·마마) 팬스 초이스 인 재팬(FANS' CHOICE in JAPAN)'이 화력한 막을 열었습니다. 이 날 '마마'에..

토트넘 16강 진출,바르셀로나.포체티노 빛나는 용병술.손흥민 선발 [내부링크]

토트넘과 바르셀로나가 12월 12일 오전 5시(한국시간)에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B조 6차전 경기를 치루었습니다. 조별리그 5차전까지 토트넘은 인터..

기레기레기 듣기/가사-산이 [내부링크]

산이의 예고대로 2018.12.11. <기레기레기>라는 노래가 발매 되었습니다. 산이의 예고 동영상 <기레기들에게> <기레기레기 듣기> <기레기레기 가사> 기레기레기 기레기레기 기레기레기레 기레기레기 기레기레기..

손흥민 레스터골,리그 3호,mom급 활약 [내부링크]

미국 NBC스포츠에서 선정한 2018년 최고 골 베스트 18 중에서 손흥민의 골이 1위에 올랐습니다. 1위를 기록한 손흥민의 골은 12월 8일 레스터시티와의 16라운드 경기에서 나온 왼발 감아차기 골이었습니다. 너..

유병재 매니저 말실수 일본 10주년 여행<전참시> [내부링크]

2018.12.8(토) 전참시에서 유병재와 유규선 매니저가 만난지 10주년 된 기념으로 일본여행을 간 에피소드가 방영되었습니다. 20대 초반부터 인연을 이어온 두 사람은 형, 동생 사이에서 연예인-매니저의 ..

차은우 물벼락 움짤-뭉쳐야뜬다2 [내부링크]

‘뭉쳐야 뜬다 2’에서 얼굴 천재 차은우가 출연을 해서 물벼락(멕시칸 샤워)을 맞는 장면이 나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8.12.8(토)에 방송된 JTBC ‘뭉쳐야 뜬다 시즌2’에서는 멤버들이 멕시코 해안도시 '..

정우영 멀티골 1도움, 9호골 [내부링크]

지난 11월 28일 챔피언스리그 벤피카와의 경기에서 바이에른 뮌헨 1군 데뷔전을 치른 정우영 선수가 최근 그가 속한 2군 팀에서 계속해서 골을 터트리며 맹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정우영의 1군 출전 모습, 2018..

손흥민 유럽 100호골,리그 2호골,토트넘 사우스햄튼 풀타임 [내부링크]

2018.12.6(목) 오전 5시(한국 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8~2019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토트넘 vs 사우샘프턴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14라운드까지 토트넘은 10승 4패 승점 30점으로 5위를 달리고..

이강인 선발-에브로전 볼터치 동영상,평점 [내부링크]

슛돌이 이강인 선수가 프리메라리가의 발렌시아 1군으로서 2번째 출전을 했습니다. 물론 정규리그는 아니고 국왕컵이기는 하지만, 2001년생 만 17세의 나이로 성인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것만으로도 대..

[동행복권]로또 온라인(인터넷) 구매 방법-예치금 충전,판매 [내부링크]

<동행복권> 로또 복권. 이제 온라인으로 구입 가능한 거 아세요? 지금까지 로또 복권은 반드시 로또 판매점에 가야지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동행복권이 나눔로또를 제치고 새로운 복권 수탁사업자로 선정..

이재성 골 시즌 3호, 6호 도움 동영상 [내부링크]

분데스리가 2에서 뛰고 있는 우리 나라 선수들의 득점 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주만 하더라도 정우영, 황희찬, 그리고 이재성 선수가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2018.12.2(일) 밤 9시 30분(한국 시간)에..

정해인 박나래 더빙-곰 다큐멘터리<나혼자산다> [내부링크]

2018.11.30(금) '나혼자 산다'에 정해인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박나래는 정해인에게 줄 선물인 양초를 직접 만드는 정성을 보여주었는데요. 정해인은 2018.12.3부터 5부작으로 방송되는 MBC 창사특집 다큐..

2019 나 혼자 산다 달력 공개-남은파 촬영 [내부링크]

2018.11.30(금)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계속되는 '남은파', 그리고 2018 무지개 달력 촬영이 이어졌습니다. 먼저 기안 84의 아이디어에 의한 '복학왕' 콘셉트의 촬영으로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강한나 드레스 엉덩이 문신 망언 논란 해명-해피투게더 [내부링크]

2018.11.29(목) 해피투게더 4에 강한나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강한나 역시 실검을 장악했던 화제의 인물입니다. 먼저, 과거 부산국제영화제에서의 '강한나 드레스'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강한나는 등..

신예은 해피투게더 출연-광고요정 [내부링크]

2018.11.29(목) KBS2 해피투게더 4에서는 ‘예쁜 우리 새끼~루 붐 특집’으로 신예은, 강한나, 설인아, 붐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10대들이 열광하는 대세 배우 신예은은 생애 첫 예능 출연을 했는데요...

토트넘 에릭센 골 인터밀란 제압,손흥민 교체투입,16강 진출 경우의 수<챔피언스리그> [내부링크]

토트넘과 인터밀란의 2018-2019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5번째 경기가 2018.11.29(목) 새벽 5시(한국시간)부터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현재 토트넘은 1승1무2패(승점 4)로 조 3위에 위치하고 있습니..

축구선수 이승모 부상 실신-대전 시티즌<고종수 황인범>K리그 1 강등,잔류,승강제 경우의 수 [내부링크]

K리그 1은 정규리그 종료를 1경기 남겨두고 있고, K리그 2는 정규리그가 종료되고 승강 플레이오프를 치루고 있습니다. 원래 K리그 2의 우승팀이 승격을 바로 할 수 있는데, 아산 무궁화(경찰청)가 우승을 했음에..

도끼 해명 논란(영상), 모친 피해자 합의&비 부모 사기의혹, 아버지 합의 불발 [내부링크]

마이크로닷이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도시어부', '나혼자 산다' 등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었는데요. 인생은 '새옹지마' 라고 하더니 '마이크로닷 부모의 과거 사기 논란'으로..

손흥민 리그 1호골,첼시 토트넘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A매치 데이 기간을 이용하여 간만에 충분한 휴식을 취했던 손흥민 선수가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2018.11.25(일) 새벽 2시 30분에 시작된 토트넘과 첼시의 13라운드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선발출전하여 매우 활발..

<전참시>이영자 송성호 군대리아, 민경훈 동창, 이정신 깜짝 등장 [내부링크]

2018.11.24(토)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군대로 강연을 가는 이영자와 송성호 매니저의 이야기가 방영되었습니다. 군필자들에게는 추억 돋는 군대 이야기. 군대 이야기만 하면 말이 많아지는 남자들. 이번 방송에서..

이재성 리그 2호골 동영상,평점 홀슈타인 킬 2-1 승리 [내부링크]

2018.11.24(토) 2018-19 분데스리가 2부리그 14라운드 홀슈타인 킬과 잔트하우젠 경기가 독일의 킬 홀스타인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홀슈타인 킬 소속의 이재성 선수는 이날 경기에 선발 출전을 하여 동료..

나혼자산다-2019년 무지개달력 촬영편,동묘,장난감거리 도매시장-폐놀이공원 위치(용마랜드),(남은파)전현무,이시언,기안84 [내부링크]

2018년 11월 24일(금) 나혼자산다 2부에서는 '남은파(남자들의 은밀한 파티)'가 방영되었습니다. 전현무, 이시언, 기안 84가 '남은파'를 위해 이시언의 원룸 집에 모였는데요. 유럽 스타일(?)의 파티 시작~!! 이라..

마마무 화사, 나혼자산다.스윗한 아빠,남원 할머니댁 방문 [내부링크]

2018.11.23(금) 나혼자산다 1부에는 마마무 화사 편이 방영되었습니다. 방송에 출연을 할 때마다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던 화사가 이번에는 남원에 있는 할머니 댁에 방문을 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왔습니..

함연지 연예계(인) 주식부자 순위 5위 해피투게더 시즌4-오뚜기 갓뚜기 이유 [내부링크]

2018.11.22(목) kbs2 해피투게더 4에서는 화제의 인물 '함연지'가 출연을 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함연지는 '갓뚜기'라 불리는 좋은 이미지의 식품회사 오뚜기 창업주의 3세이자 뮤지컬 배우로 실검을..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 손녀 폭언 녹취록 공개-방정오 초등학생 딸 [내부링크]

요즘은 사회면 뉴스가 끊이질 않고 나오네요. 좋은 소식보다는 불쾌한 뉴스가 왜이리도 많이 쏟아져 나오는지... 오늘은 '조선일보 방상훈 사장의 손녀 폭언 녹취록' 뉴스가 많은 사람들을 황당하게 만들었습니다...

저축은행 가계신용대출 상품 금리 비교 소개-(신용등급 별 평균 금리) [내부링크]

주택구입을 할 때는 대부분 1금융권인 은행에서 '담보 대출'로 부족한 자금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활자금을 위한 대출이나 개인적인 목적을 위한 대출은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1금융권을 이용하지 못..

[한국 우즈벡]하이라이트-남태희 부상,황의조 연속골,문선민,석현준 골 동영상-우즈베키스탄[피파랭킹] [내부링크]

2018.11.20(화) 대한민국과 우즈베키스탄의 A매치 경기가 호주 브리즈번 QSAC 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역대전적 10승 4무 1패로 절대 우위에 있는 대한민국은 최근 벤투 감독 체제 이후 무패를 달리고 있기 때문..

전참시 이승윤 매니저,강현석 전지적 참견시점.나는 자연인이다.휴게소 GD [내부링크]

2018.11.17(토)에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승윤과 그의 메니저 강현석이 출연을 했습니다. 지난 주에 처음 소개된 이승윤의 매니저는 잘생긴 외모로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이승윤은 훈남 매니..

황의조 골 동영상,한국 호주전 오프사이드 논란. 대한민국 무승부 구자철 부상 [내부링크]

2018.11.17(토) 대한민국과 호주의 A매치 경기가 호주 원정에서 치루어졌습니다. 그동안 벤투호는 코스타리카(2-0 승), 칠레(0-0 무), 우루과이(2-1 승), 파나마(2-2 무) 전에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었는데요...

기안84 사무실.나혼자산다 주식회사 기안84.한혜진 친남매 케미 [내부링크]

2018.11.16(금) 나혼자산다 2부에 기안 84와 한혜진이 출연을 했습니다. 기안 84가 사무실을 차렸습니다. 이름하여 '기안 주식회사' ㅋㅋ 넓은 작업실에 홀로 앉아서 치열하게 웹툰 작업을 하고 있는 기안 84의..

마이크로닷 나혼자산다 마닷. 김충재.형 산체스.단골식당.집 공개.인맥 [내부링크]

208.11.16(금) mbc 나혼자산다에 마이크로닷이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살다 온 마이크로닷은 힙합을 하는 뮤지션이자 '도시어부'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마이크로닷의 집은 아직 가구나 냉..

안젤리나 다닐로바, 장수원과의 초성퀴즈 대결<대한외국인> [내부링크]

2018.11.14.(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장수원이 출연을 했습니다. 장수원은 KBS2 '1 대 100'이라는 퀴즈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한 전력이 있는데요. 그래서 '대한 외국인'에서..

이수역 폭행사건,메갈뜻? 청와대 청원 [내부링크]

날마다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요즘의 우리나라..참으로 뒤숭숭한 것 같아요. 이번에는 이수역 폭행사건입니다. 일단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올라온 글입니다. 한번 보실까요?  <청원 개요> 11월 13일 새벽4시..

유니클로 감사제 11월, 행사기간,사은품, 행사매장,영업시간 [내부링크]

유니클로에서 감사제를 하네요. 평소에도 저렴한 가격에 큰 만족감을 주며 가성비 갑인 '유니클로' 11월에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 행사를 이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네요. '유니클로 감사제' 행사..

기성용 평점,풀타임 활약,롱패스-뉴캐슬vs본머스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2018-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뉴캐슬과 본머스의 경기가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렸습니다. 이 경기에서 뉴캐슬은 론돈 선수의 멀티골에 힘입어 1골을 만회한 본머스를 제치고 2:1 승리를 거두었..

이정빈 눈물의 결승골, 프로 데뷔골, 인천vs강원(동영상) [내부링크]

2018년 11월 10일(토) 오후 2시, K리그1 36라운드에서 인천 유나이티드는 강원 FC에 짜릿한 3:2 승리를 거두고 승점 3점을 추가하며 10위에 올라서게 됐습니다. 특히, 신인 이정빈 선수의 데뷔골이 결승골이 되면..

황의조 16호골 헤딩골 동영상, 감바오사카 쇼난벨마레 [내부링크]

2018 J1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감바오사카의 황의조 선수가 또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거의 매주 골을 기록하고 있는 황의조 선수의 골 결정력은 대단합니다. 오늘 쇼난벨마레와의 경기에서 넣은 골은 6경기 연속..

주이 진짜사나이 300-흑발,웃음주이보 [내부링크]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진짜 사나이 300’ 도전에 나섰습니다. 그것도 특전사에 도전을 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요. 특히 모모랜드 주이는 '진짜사나이 300' 출연을 위해서 데뷔 이후 최초로 흑발 변신을..

안젤리나 다닐로바, 대한외국인 소개-정규프로그램,기자간담회 [내부링크]

MBC 에브리원에서 2018.10.17.(수)부터 방영된 '대한 외국인'이 화제입니다. 오늘 11월 7일 오후 1시에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 마우스홀에서 MBC 에브리원 ‘대한 외국인’ 기자 간담회'가 열렸는데요. '대한..

아내의 맛 서유정,정형진, 남편, 2세 고민, 미역국 닭볶음탕 레시피 [내부링크]

2018.11.6(화)에 방송된 TV조선 ‘아내의맛’에는 서유정, 정형진 부부가 출연을 해서 일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서유정, 정형진 부부는 직접 칡주를 만들어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한 땀..

손지창 동상이몽2, 오연수 보면 여전히 설레는 잉꼬남편의 정석 [내부링크]

2018.11.5.(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에 배우 손지창이 스페셜 MC로 출연을 했습니다. 손지창은 1990년대의 대표 '청춘스타'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가수 겸 배우로 활동을 했었습..

미우새 강부자, 대하트리 쉰건모 잡는 통쾌한 사이다-태진아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내부링크]

2018.11.4.(일)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 쉰건모 편에는 강부자와 태진아가 출연을 했습니다. 김건모가 초대한 사람들을 위해 바쁘게 요리를 했는데요. 그 요리는 또 한번의 충격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기성용 뉴캐슬 첫승 선봉장,최고 평점,결승골 1호 도움 동영상 [내부링크]

기성용 선수에게도 드디어 탄탄대로가 열리는 걸까요? 이번 시즌 뉴캐슬에서 새롭게 출발한 기성용 선수는 그동안 중용되지 못하고 대부분 벤치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가끔씩 교체 출전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11월..

손흥민 재교체 논란, 리그 1호 도움 동영상-토트넘vs울버햄튼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울버햄튼과의 리그 11라운드 경기에 교체 투입 되었습니다. 주중에 있었던 컵대회에서 웨스트햄과 풀타임을 뛰었기 때문에 벤치에서 출발할 것은 어느 정도 예상한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손흥민 선..

j리그 황의조 골 동영상: 리그 15호골, 5경기 연속골 [내부링크]

황의조 선수의 골 폭풍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8.11.3.(토)에 열린 J리그1 감바 오사카와 우라와 레즈의 경기에서 황의조 선수가 자신의 리그 15호 골을 터트리며 최다 득점 공동 3위를 기록하게 되었습..

이청용 시즌 4호 도움 동영상,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보훔vs그로이트 퓌르트 [내부링크]

분데스리가 2부리그 보훔의 이청용 선수가 지난 경기 도움 해트트릭에 이어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번에도 도움을 기록하며 시즌 도움 수를 4개로 끌어 올렸습니다. 이청용 선수에게 있어..

노라조 조빈, 나혼자산다-카밀라 조우, 닮은꼴 스타는? 올인원수트-보살 악플 대처법 [내부링크]

2018.11.2.(금) '나혼자 산다' 에는 한국의 레이디가가 노라조의 조빈이 나왔는데요. 나래 바르뎀을 능가하는 최강의 비주얼 조빈은 등장부터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박나래와 씽크로율 100%를 자랑하..

손흥민 멀티골,시즌 1,2호골,mom,평점,동영상,토트넘 웨스트햄 [내부링크]

드디어 터졌습니다. 그렇게도 기다렸던 손흥민 선수의 첫 골이 기록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2018-2019 카라바오컵 16강전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팀의 3:1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11월 1일 새..

잊혀진 계절(이용)-리메이크 모음, 듣기, 가사: 아이유, 국카스텐 하현우, 신용재, 김재중, 화요비, 서영은, 김범수 [내부링크]

2018년도 어느덧 2달밖에 남지 않았네요. 벌써 10월의 마지막 날이라니... 시간이 참 빨리도 흘러가는 것 같네요. 10월 31일, 10월의 마지막 날. 10월의 마지막 밤. 오늘 가장 많이 찾는 노래가 바로 이용의 '잊..

이청용 3도움, 도움 해트트릭 동영상 보훔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이청용 선수가 맹활약 했습니다. 무려 도움을 3개나 기록하며 도움 해트트릭을 완성했는데요. 이번 시즌 독일 2부리그로 팀을 옮긴 이후 가장 훌륭한 활약을 했습니다. 보훔 소속의 이청용은 한국 시간..

기안84 수입 공개-냉장고를 부탁해 솔직한 맛 평가 반전(냉부해),자취생활 꿀팁 [내부링크]

2018.10.29(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노사연과 기안 84가 출연을 했습니다. 인기 웹툰 작가와 방송일을 병행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기안 84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냉장고를 부탁..

개바보 배정남의 손바느질, 상남자의 은밀한 취미,미우새 도베르만 벨 위한 옷&두루마기 리폼 [내부링크]

2018.10.28(일) sbs 미운우리새끼에 배정남이 3주 연속 출연을 하였습니다. 지난 주에 상남자 배정남이 구제옷 가게에 가서 폭풍 쇼핑을 하는 장면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번에는 개바보 배정남의 손바느질 솜씨가..

이강인 2경기 연속골 동영상, 왼발중거리슛 알코야노전 [내부링크]

이강인 선수가 지난 유에파 유스리그 영보이스와의 경기에서 프리킥 골을 터트린 후 이번에는 프리메라리가 3부리그에서도 골을 터트렸다. 발렌시아 메스타야 소속의 이강인은 10월 28일 알코야노와의 경기에서 팀..

이영자 송성호 매니저의 소백산 힐링여행,휴게도사 휴게소 지식 방출-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 [내부링크]

이영자 송성호 매니저의 소백산 힐링여행,휴게도사 휴게소 지식 방출-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 2018.10.27.(토)에 방영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가 힐링여행을 떠나는 에피소드가 방..

제이쓴&홍현희 신혼집 방문,부부사기단 인테리어-러브스토리 공개-나혼자산다 19금주사위 박나래 [내부링크]

제이쓴&홍현희 신혼집 방문한 박나래&김영희,부부사기단에 속아 인테리어 공사 돕다.러브스토리 공개-나혼자산다,19금 박나래 주사위 2018.10.26(금)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김영희가 '홍현희&제이쓴의..

김충재 집,일상 공개-조교출신 총검술,3d 프린터 제품 디자인, 낙산공원 산책, 하비에르 바르뎀 박나래 1년만에 만남 나혼자 산다 [내부링크]

김충재 집 일상 공개-3d 프린터 제품 디자인, 낙산공원 산책, 하비에르 바르뎀 박나래 1년만에 만남 나혼자 산다 지난 주에 결방되었던 '나혼자 산다'가 2주만에 방영되었다. 스튜디오에는 박나래가 하비에르 바..

식품안전나라, 청정원 런천미트 파동 이후 jtbc 뉴스룸에서 소개 보도, 사이트 다운 [내부링크]

식품안전나라, 청정원 런천미트 파동 이후 jtbc 뉴스룸에서 소개 보도, 사이트 다운 2018.10.24(수) JTBC '뉴스룸'에서는 '런천미트' 파동 등 최근에 계속 이어지는 식품 파동과 관련한 뉴스를 내보냈다. 런천미..

박대구이 초간단 레시피, 맛은 초특급,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단골 반찬 [내부링크]

박대구이 초간단 레시피, 맛은 초특급, 수미네 반찬, 김수미 단골 반찬 2018.10.24.(수)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맛있는 반찬들의 레시피가 공개되었는데 특히 '박대구이'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았다. 오늘 방송..

이강인 프리킥 골 동영상,UEFA 유스리그, 발렌시아vs영보이즈 [내부링크]

이강인 프리킥 골 동영상,UEFA 유스리그, 발렌시아vs영보이즈 이강인의 골 소식이 드디어 들려왔다. 발렌시아 U-19팀의 이강인은 유럽축구연맹(UEFA) 유스리그 H조에서 스위스의 영 보이즈와의 경기에 출전하여..

"빠숑"(김학렬) 부동산 스타강사, 광주 봉선동 아파트 가격 폭등에 영향. PD수첩 [내부링크]

2018.10.23.(화) MBC PD수첩에서는 아파트 값 폭등에 영향을 미치는 투기 세력의 실체에 대하여 심층취재를 한 '미친 아파트값의 비밀'이 방송되었다. 아파트 값이 폭등하는 데는 예전부터 투기 세력이 있어왔다..

트월킹 댄스 동영상 보며 문화충격 느낀 박종진,둥지탈출 3 [내부링크]

트월킹 댄스 동영상 보며 문화충격 느낀 박종진,둥지탈출 3 2018.10.23.(화) tvN '둥지탈출3'에서 박종진이 '트월킹'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오늘 방송에서는 박종진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종진..

코세기 디아나 기사 2차가해 논란,보고서,김성룡 성폭행 질의서, 재작성 요구-바둑계 미투사건 [내부링크]

코세기 디아나 기사 2차가해 논란,보고서 재작성 요구-바둑계 미투사건 요즘 사회면 기사에 각종 사건 사고가 연달아 터지고 있어 뒤숭숭하다. 이번에는 '바둑계 미투' 사건 소식이다. 한국 기원에서 '미투' 관련..

상남자 배정남 미우새 일상-구제옷가게 방문 쇼핑,반려견 도베르만 공개,(미운우리새끼) [내부링크]

2018.10.21.(일)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정남의 특별한 일상이 공개되었다. 배정남은 이미 지난 주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하며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는 '미운 남의새끼'로 출연을 하며 아주 특별한 일상을 공개..

이문세, 집사부일체에서 봉평집 및 이중생활 공개, 아날로그 라이프 [내부링크]

이문세, 집사부일체에서 봉평집 및 이중생활 공개, 아날로그 라이프 2018.10.21.(일) SBS 집사부일체 방송이 있었다. 이날 멤버들은 사부를 만나기 위해 용평을 찾았다.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오늘의 사부님은 강..

la다저스 2년연속 월드시리즈 진출. 보스턴 레드삭스와 일정. 상대전적 [내부링크]

드디어 2018 월드시리즈 진출 팀이 가려졌다. 아메리칸리그에서는 최강의 전력으로 평가되는 보스턴 레드삭스가 일찌감치 월드시리즈 진출 티켓을 확보해 놓고 다저스와 밀워키의 벼랑 끝 승부를 지켜보고 있다...

목포 콩국수, 배틀트립 노중훈 여행작가가 소개한 유달콩물<목포맛집> [내부링크]

'배틀트립'에서 20년차 여행작가 노중훈이 문천식, 심현보와 함께 '닐리리만보'라는 이름의 팀을 결성하여 목포의 맛집 음식을 소개하였다. 새벽 5시경에 서울에서 출발하여 목포에 도착하였다. 3보 1먹을 실천하..

황의조 14호골, 감바오사카를 또 구했다. 4경기 연속골(동점골), 동영상 [내부링크]

황의조 14호골, 감바오사카를 또 구했다. 4경기 연속골(동점골), 동영상 황의조의 골 감각이 무르익었다. 며칠 전 치루어진 파나마전을 마치고 일본 J리그에 복귀하자 마자 또 다시 황의조의 골 소식이 들려왔다...

강수정 루머 해명,남편, 고소영 오리목소리-이혜영 전화연결 해투<여걸식스 동창회>해피투게더4 [내부링크]

2018년 10월 18일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여걸식스 동창회 특집’으로 이혜영, 강수정, 정선희, 현영이 출연을 했다. 특히, 오랜만에 TV에 출연한 강수정은 여걸식스 동창회를 위해 특별히 홍콩에서 방문..

(인생다큐 마이웨이)이광기의 눈물, 김태원-김영호와의 인연,그대를 보낸다,웃자웃자 뮤직비디오 [내부링크]

2018년 10월 18일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이광기의 사연과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7살이었던 아들 석규와의 이별', '15년 무명 시절 이야기', '어려울 때 힘이되어준 지인들', '아내와 두 자녀 이야..

'오늘 습관' 라돈 생리대-JTBC 의혹제기 반박 공지, 법적대응 준비 예정 [내부링크]

'오늘 습관' 라돈 생리대-JTBC 의혹제기 반박 공지, 법적대응 준비 예정 뉴스에서 최근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유기농 생리대 ‘오늘습관’ 생리대에서 기준치 10배가 넘는 라돈이 검출되었다고 밝..

남태희 백패스,박주호 골, 황인범 골, 한국-피파랭킹 낮은 파나마에 무승부, 동영상 [내부링크]

그동안 좋은 모습만 보여주었던 벤투호가 상대적으로 약체로 평가되었던 피파랭킹 70위 파나마를 맞아 2:2 무승부를 거두었다. <골을 기록한 박주호와 황인범 선수> 황희찬의 어시스트에 의한 박주호의 선제골로..

미우새 이상민-간호섭 교수와 홍콩 밤도깨비 여행 떠나다. 라면국물티백 소개-미운우리새끼 궁셔리 홍콩본색 [내부링크]

미우새 이상민-간호섭 교수와 홍콩 밤도깨비 여행 떠나다. 라면국물티백 소개-미운우리새끼 궁셔리 홍콩본색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은 패션 디자이너 겸 대학교수인 간호섭과 함께 초저가 홍콩여행을 떠난 모습..

미우새 배정남-이성민, 강동원과 각별한 인연, 미운우리새끼 스페셜게스트 [내부링크]

미우새 배정남-이성민, 강동원과 각별한 인연, 미운우리새끼 스페셜게스트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게스트로 상남자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출연을 했다. 배정남은 드라마 ‘미스터선샤인’에서 큰 활약을 해서..

한국 파나마. 벤투호의 상승세에 방점을 찍을까? 중계예고 피파랭킹 [내부링크]

한국 파나마. 벤투호의 상승세에 방점을 찍을까? 중계예고 피파랭킹 벤투호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벤투 감독 부임 후 3차례 치룬 평가전에서 국가대표팀은 좋은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피파랭킹 37위 코스타리..

동치미 얼짱출신 CEO 홍영기, 연하남편 이세용-결혼에 나이가 대수냐? [내부링크]

동치미 얼짱출신 CEO 홍영기, 연하남편 이세용-결혼에 나이가 대수냐? 당신의 답답한 속을 한겨울 동치미처럼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MBN의 인기 프로그램 '동치미'(2018.10.13)'에 결혼에 나이가 대수냐?'를 주..

공인중개사 자격증 정보/2019년 변경사항/시험과목/방법/합격기준/응시수수료/원서접수 방법/2019년 시험일정,공고/응시율 합격률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자격증 정보의 모든 것~!! 요즘 공인중개사 시험을 보려고 준비하는 사람이 많다. 취업도 어렵고 창업도 쉽지 않은 이 시점에 확실한 자격증이라도 따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다. 특히,..

기안84 폭풍 눈물, 김충재와 함께 건강검진-나혼자산다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에 기안 84의 건강검진 편이 방영되었다. 기안84는 가족 중에 남자들이 아픈 사람이 있어서 건강검진을 받기로 했다고 한다. 종합 검진 필수 코스인 내시경(위, 대장)을 받기 위해서 끔찍한 대장내시..

한국 피파랭킹 높은 우루과이 제압하며 승리하다. 손흥민 pk실축으로 황의조 골 도우미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천적인 우루과이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었다. 그동안 우루과이를 만나기만 하면 제대로 힘을 쓰지 못하며 7경기 동안 1무 7패라는 절대 열세를 보였었지만 오늘은 경기 내용면에서나 결..

한국 우루과이, 역대 상대 전적, 대한민국 피파랭킹 비교,중계예고,선발 예상 [내부링크]

한국 우루과이,대한민국 피파랭킹 비교,중계예고,선발 예상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평가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우루과이전, 파나마전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감독에 오른 벤투호의 2기 시험 무대이다. 먼..

김혜림 불타는 청춘 김완선 새 친구-불청 김광규-디디디,이젠 떠나가볼까,날 위한 이별 [내부링크]

김혜림 불타는 청춘 김완선 새 친구-불청 김광규 '불타는 청춘'에 김완선의 새 친구로 김혜림이 나왔다. 김혜림은 김완선이 직접 섭외를 한 30년 지기 친구라고 한다. 왕년에 많은 남성들의 인기 몰이를 했던 가수..

쌈디 욕설논란 후 공식 사과문: DJ 웨건 쌈디 인스타 라이브 생방송-인맥힙합 [내부링크]

쌈디 욕설논란 후 공식 사과문: DJ 웨건 쌈디 인스타 라이브 생방송(SNS) 쌈디(사이먼 도이닉)는 10월 9일 소속사 동료인 DJ 웨건과 함께 인스타 라이브를 열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

최고의 이혼 ost-잊혀지는 것(Forgotten) 듣기/가사,디에이드 [내부링크]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2018.10.8.(월)부터 시작된 KBS2 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

중금리대출(사잇돌 대출) 금리 인하,발전방안 개선,한도,자격조건,상환기간,조건,요건,기준 [내부링크]

중금리대출(사잇돌 대출) 금리 인하,발전방안 개선,한도,상환,조건,요건,기준 중금리 대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사잇돌 대출이라고도 불리우는 중금리 대출은 신용등급 4~7등급인 중신용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듣기,가사,뮤비(M/V)유튜브 [내부링크]

임창정,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듣기,가사,뮤비(M/V)유튜브 작사 임창정, 작곡 임창정, 멧돼지, 신형섭 편곡 임창정, 멧돼지 임창정의 감성어린 신곡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토트넘 카디프시티, 손흥민 선발 및 첫골 예상, 중계예고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를 시청할 수 있는 주말이 돌아왔다. 주중에 강팀들은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를 소화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중하위권 팀들은 피로도가 덜한 채 리그 경기를 앞두고 있다.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

빅게임피처 류현진의 미친 활약: 무실점 승리투수 및 포스트시즌 첫 안타 [내부링크]

그냥 대단하다는 라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다. 류현진 선수가 '빅게임피처'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NLDS(네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 승리투수가 되었다. 부동의 1선발인 커쇼를 제치고 la다저스의..

무기력한 토트넘, 바르셀로나에게 역부족, 손흥민 1호 도움, 메시 2골,평점 [내부링크]

2018-2019 챔피언스리그 B조 경기가 10.4(목) 새벽 4시에 열렸다. 결과적으로 원정팀인 바르셀로나와 인터밀란이 나란히 승리를 거두면서 각각 2연승을 거두었고, 홈팀인 토트넘과 PSV 아인트호벤은 연패를 당하며..

권순태 박치기 사건으로 돌아본 유명한 박치기 퇴장 사건 정리: 지단, 페페, 호날두, 펠라이니 박치기 움짤 모음 [내부링크]

권순태 박치기 사건으로 돌아본 유명한 박치기 퇴장 사건 정리: 지단, 페페, 호날두, 펠라이니 박치기 움짤 모음 2018년 10월 3일 개천절에 열렸던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4강 1차전 원정 경기에..

토트넘 바르셀로나, 토트넘이 바르셀로나를 상대하는 법, 챔피언스리그 2차전 중계예고 [내부링크]

토트넘 바르셀로나, 토트넘이 바르셀로나를 상대하는 법 2018-2019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2강 2차전 경기가 진행되고 있다. 토트넘이 속한 B조 경기는 10월 4일(목) 새벽 4시에 일제히 펼쳐진다. 1차전에서는 인..

MBC 스페셜 청춘다큐 다시,스물 '뉴논스톱 편'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다. <동창회>박경림, 조인성, 양동근, 장나라, 김정화, 이민우, 정태우 출연 [내부링크]

MBC 스페셜 청춘다큐 다시,스물 '뉴논스톱 편'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다. 박경림, 조인성, 양동근, 장나라, 김정화, 이민우, 정태우 출연 MBC 스페셜 '청춘다큐 다시, 스물'이 방송되었다. 오늘 방송에는 박경림,..

서민대출 햇살론 대출자격조건 및 신청 방법(절차), 대출한도*금리*우리동네 햇살론 지점 전화번호 [내부링크]

경제가 어려울수록 대출 받을 일도 생기기 마련이다. 신용등급이 높고 안정된 직장을 가지고 있다면 별 무리없이 제1금융권인 은행을 통해 대출을 받으면 되지만, 경제적 사정이 어렵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은행..

올 것이 왔다!! LA 다저스 vs 콜로라도 로키스 타이브레이커, 6연속 지구우승이냐? 창단 이후 최초 지구우승이냐? 선발투수는? [내부링크]

올 것이 왔다!! LA 다저스 vs 콜로라도 로키스 타이브레이커, 6연속 지구우승이냐? 창단 이후 최초 지구우승이냐? 선발투수는? 결국 올 것이 왔다.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가 끝장 승부까지 펼쳐야 하는 상황..

la다저스 포스트시즌 진출확정. 최종전 남겨두고 콜로라도로키스와 공동 1위. 6연속 지구우승 가능성 경우의 수 [내부링크]

LA다저스가 마침내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지었다. 9월 30일 샌프란시스코전에서 난타전 끝에 9-6 승리를 거두며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2위를 확보하였다. 이제 다저스는 90승 71패가 되었고, 치열하게 경쟁 중..

손흥민 평점, 토트넘 허더즈필드 2:0, 헤리케인 멀티골 [내부링크]

EPL 7라운드에서 토트넘과 허더즈필드가 만났다. 6라운드까지 토트넘은 5위, 허더즈필드는 19위로 객관적인 전력 상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되었다. 오늘 경기에 토트넘의 핵심 전력인 에릭센과 델레알리가 부상으..

황의조 13호골로 감바오사카 강등권 탈출-산프레체 히로시마 전 동영상(3경기 연속골) [내부링크]

황의조 선수의 골감각이 그야말로 무르익었다. 지난 27라운드에서도 2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더니 이번 28라운드 산프레체 히로시마와의 경기에서도 결승골을 터트려 팀의 연승을 이끌었다. 지난 26라운드..

류현진 평균자책점(방어율) 1.97 시즌 7승 가능. LA다저스의 포스트시즌 진출가능성을 이어갔다.샌프란시스코 전 [내부링크]

류현진 선수가 시즌 정규리그 마지막 등판인 샌프란시스코전에서 좋은 모습을 이어갔다. 6이닝 동안 4피안타 3k 1실점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하며 멋진 모습으로 마운드를 내려갔다. 지난 경기까지 시즌 6승에 방어..

이재성 시즌 3호 도움(어시스트)로 팀 승리 견인-홀슈타인vs다름슈타트.동영상 포함 [내부링크]

분데스리가 2부리그 홀슈타인에서 주전으로 뛰고있는 이재성 선수가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4-2 승리를 견인했다. 이적하자마자 얼마되지 않아 도움과 골을 터트리며 홀슈타인의 주축으로 발돋움한 이재성..

손흥민 첫골 기대된다. 토트넘 허더즈필드 타운 중계 예고, 선발예상 [내부링크]

손흥민 첫골 기대된다. 토트넘 허더즈필드 중계 예고 이번 주말 9.29.(토) 23시에 허더즈필드의 홈구장인 John Smith's Stadium에서 토트넘과 허더즈필드의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가 열린다. 6라운드까지 토트..

전좌석 안전벨트 의무화(과태료는?),자전거 헬멧 착용 의무화, 2018년 9월 28일부터 시행되는 도로교통법 [내부링크]

전좌석 안전벨트 의무화(과태료는?) 2018년 9월 28일부터 시행되는 도로교통법 그동안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도로에서만 적용되었던 '전좌석 안전벨트 의무화'가 2018년 9월 28일(금)부터 전격적으로 시행된다...

개천절, 한글날은 국경일이자 공휴일, 종류, 뜻, 노래 가사, 태극기 다는 날, 국기 다는 방법, 주식시장 휴장, 개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천절, 한글날은 국경일이자 공휴일, 종류, 뜻, 노래 가사, 태극기 다는 날, 국기 다는 방법, 주식시장 휴장, 개장 알아보기 추석 연휴가 끝이 나서 너무나 아쉽지만, 다행스럽게도 10월 연휴가 남아있다. 물론..

손흥민 승부차기 동영상, 토트넘 왓포드 꺾고 16강 진출, 카라바오컵(EFL컵) [내부링크]

손흥민 승부차기 동영상, 토트넘 왓포드 꺾고 16강 진출, 카라바오컵(EFL컵) 토트넘과 왓포드의 2018-2019 EFL컵(카라바오컵) 3라운드 경기가 9월 27일 목요일 새벽 4시에 토트넘의 홈구장인 웸블리 구장에서..

류현진 미친 활약으로 시즌 6승 달성하다. 승리투수, 6이닝 무실점 3안타 기록 [내부링크]

류현진 미친 활약으로 시즌 6승 달성하다. 6이닝 무실점 3안타, 방어율 2.00 2018.9.24. 추석날에 펼쳐진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의 메이저리그 경기에 우리 나라의 류현진 선수가 선발 투수로 출전을 했다. 경기..

라멜라 결승골, 손흥민 위기인가? 토트넘 연패 탈출, 토트넘 브라이튼 [내부링크]

라멜라 결승골, 손흥민 위기인가? 토트넘 연패 탈출, 토트넘 브라이튼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절박했던 토트넘 리그 경기와 챔피언스리그를 통틀어 3연패를 당하고 있는 토트넘은 더이상 물러설 곳이 없었다..

구자철 시즌 첫골에도 부상, 골 동영상, 지동원과 비슷한 불운, 아우크스부르크 브레멘, [내부링크]

구자철 시즌 첫골에도 부상, 골 동영상, 지동원과 비슷한 불운, 아우크스부르크 브레멘 지난 주에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의 지동원 선수가 시즌 첫골을 넣고 세레머니를 하다 부상으로 교체된 후 팀은 역전패..

뽀로로 유튜브 동영상 무료보기-추석특집 최고 인기 에피소드 2시간 연속 이어보기 [내부링크]

 뽀로로 유튜브 동영상 무료-추석특집 최고 인기 에피소드 2시간 이어보기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가고 싶은 고향을 향해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 귀성객들, 아니면 연휴 기간동안 여행을 가시는 분들..

황의조 2연속 결승골로 감바오사카 강등권 탈출하다.시미즈에스펄스전 골장면 동영상*움짤 [내부링크]

황의조 2연속 결승골로 감바오사카 강등권 탈출하다.시미즈에스펄스전 골장면 동영상*움짤 황의조 선수의 골 감각이 갈수록 무르익고 있다. 아시안게임과 A매치 데이 평가전을 마치고 일본 J리그에 복귀하자 마..

<나혼자 산다>나이 2살차 절친인 정려원 손담비. 동묘시장 방문, 집과 편집숍을 방불케한 드레스룸 공개 [내부링크]

<나혼자 산다>나이 2살차 절친인 정려원 손담비. 동묘시장 방문, 집과 편집숍을 방불케한 드레스룸 공개 <나혼자 산다>에 정려원이 출연했다. 아직 정리가 다 되지 않아서 어수선 했지만 친구의 도움을 받아 인..

토트넘에게 잔인했던 9월. 손흥민의 활약이 필요한 이유*토트넘 브라이튼*중계예고*선발 예상 [내부링크]

토트넘에게 잔인했던 9월. 손흥민의 활약이 필요한 이유(델레 알리는 복귀할까?) 토트넘에게 9월은 너무나 잔인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왓포드와 리버풀에게 연패를 당했고,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첫 경기였..

2018년 주식시장 휴장일 정보*추석연휴 휴장 기간*추석 날짜*대체 공휴일*휴무 [내부링크]

 2018년 주식시장 휴장일 정보*추석연휴 휴장 기간*추석 날짜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 명절인 추석연휴. 2018년 올해는 날짜가 어떻게 될까요? 2..

호날두 퇴장으로 살펴 본 레드카드 규정(규칙), 챔피언스리그에도 VAR이 도입되어야 하나? <영상 분석>유벤투스-발렌시아 [내부링크]

호날두 퇴장으로 살펴 본 레드카드 규칙, 챔피언스리그에도 VAR이 도입되어야 하나? 유럽에서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가 진행 중이다. 첫날 A~D조 경기가 치뤄졌고, 둘째날 E~H조 경기까지 1차전이 완료되었다. 1..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어울리는 노래 듣기-가을 우체국 앞에서-윤도현 밴드/가사 [내부링크]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어울리는 노래 듣기-가을 우체국 앞에서-윤도현 밴드/가사 4계절 중에서 가장 감성에 젖어들기 쉬운 계절은 아무래도 가을인 것 같습니다. 공기의 온도가 갑자기 달라져서 일까요? 아니면..

가을에 어울리는 노래*듣기 좋은 노래-가을아침-아이유/양희은*가사 [내부링크]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가을에 어울리는 노래*듣기 좋은 노래-가을아침-아이유/양희은*가사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9월에 접어들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군요. 그 많던 매미들..

황희찬 데뷔골, 함부르크에서도 골행진 시작되다. 움짤 영상 [내부링크]

 황희찬 데뷔골, 함부르크에서도 골행진 시작되다. 황희찬 선수가 일을 냈다. 아시안게임 때 부진한 플레이와 돌발적인 행동으로 국내팬들에게 안좋은 이미지로 남았던 황희찬 선수가 2번의 A매치 평가전 활약으..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인터밀란, 손흥민 선발로 분위기 전환할까? 예상명단과 중계 예고 [내부링크]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인터밀란, 손흥민 선발로 분위기 전환할까? 예상명단과 중계 예고, 챔피언스리그 32강 각 조 편성,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역대 득점기록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리그가 시..

호날두 데뷔골이자 멀티골로 세리에A 득점왕 경쟁 시작하다. 유벤투스 사수올로 골장면 움짤 [내부링크]

호날두 데뷔골이자 멀티골로 세리에A 득점 신고하다. 유벤투스 사수올로 골장면 올 여름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이적의 주인공은 레알마드리드에서 유벤투스로 옮긴 호날두였다. 나이는 33세로 비록 적은 나이..

지동원 골, 황의조 골 훌륭한 복귀전 선물이었지만 결과는 엇갈려. 세리머니 부상 움짤 [내부링크]

지동원 골, 황의조 골 훌륭한 복귀전 선물이었지만 결과는 엇갈려. 세리머니 부상 움짤 최근 우리 나라 국대 평가전(벤투호)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낙점 받은 지동원과 황의조 선수가 소속팀의 경기에서 나란히 득..

아쉬웠던 손흥민 PK오심 움짤, 화려한 복귀전이 무산되었다. 토트넘 리버풀 [내부링크]

아쉬웠던 손흥민 PK오심, 화려한 복귀전이 무산되었다. 토트넘 리버풀 리버풀의 삼각편대 공격은 매서웠다. 마네-살라-피르미누로 이어지는 리버풀의 공격은 토트넘의 피로한 수비진들과 요리스를 대신한 포름 골..

한국 칠레, 강팀과의 평가전, 의미있었다. 무승부-장현수 백패스 실수는 ㅠ [내부링크]

 한국과 칠레의 평가전 <출처: 대한축구협회(http://www.kfa.or.kr)> 출전선수 : 김진현(GK) - 홍철(전31 윤석영), 김영권, 장현수, 이용(후44 김문환) - 기성용, 정우영(후28 황인범) - 손흥민, 남태희(후18..

한국 칠레*재미있는 경기가 예상된다.<중계 안내> 피파랭킹-선발예상 [내부링크]

한국 칠레*재미있는 경기가 예상된다. 2018년 9월 11일 화요일, 대한민국과 칠레의 평가전이 열리는 날이다. 벤투 감독의 데뷔전이었던 코스타리카전 2:0 승리 이후 두번째로 치루어지는 평가전이다. 객관적인..

이승우의 자신감에는 이유가 있었다.이승우 골 일본반응*이승우 골 동영상*한국 일본*하프라인 드리블*폭풍드리블*3경기 연속 결승골 [내부링크]

대한축구협회 이승우의 자신감에는 이유가 있었다. 바르셀로나 후베닐A에서 맹활약 중인 이승우 선수가 일본과의 2014 AFC U-16 챔피언십 8강전에서 전후반 각각 1골씩 멀티골을 터트리며 일본을 2:0으로 제..

이승우 결승골*인터뷰*동영상*2경기 연속결승골*태국*말레이시아전*조1위 8강 진출 견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kfa.or.kr) 이승우 결승골*인터뷰*2경기 연속골*태국*말레이시아*8강 진출 견인 AFC-U 16 챔피언십 조별리그 3차전 태국전에서 이승우 선수가 선제 결승골..

손흥민 챔스 2호골*시즌3호골*동영상*골장면*챔피언스리그*2경기 연속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손흥민 챔스 2호골*시즌3호골*4경기 3골*챔피언스리그 이번 시즌 손흥민 선수의 출발이 너무나 산뜻하다.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손흥민 선수 혼자서..

명수네 떡볶이*가사*듣기*김예림 피처링*박명수*푸드송*윤종신 트위터 [내부링크]

명수네 떡볶이*가사*듣기*박명수*푸드송 박명수.. 드디어 명수네 떡볶이가 떴다..(16일 정오) 국민 간식인 떡볶이를 소재로 재미있는 푸드송이 발표되었다. 나오자마자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좋은 반응을..

지동원 이적, 분데스리가는 그를 기억하고 있다.*도르트문트 완전이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도르트문트 홈페이지(http://www.bvb.de/)> 지난 2012-13 시즌 전반기동안 소속팀이었던 선덜랜드에서 단 한경기에도 나서지 못하다가 후반기에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에 임대되어 자신의 가치..

이승우 골과 폭풍드리블, 최고의 공격수 다웠다.골 동영상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유스팀에서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는 이승우 선수가 2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고 있는 2014 알 카스 인터내셔널컵 조별 경기에서 이승우는 중요한 골을 만들어..

손호준*해태 순천 프리허그 동영상~!! [내부링크]

손호준*해태 순천 프리허그 응사의 해태 손호준이 1월 7일 순천 조례호수공원에서 팬들을 위한 프리허그를 실시했다. 손호준의 자신의 고향은 아니지만 극중 해태의 고향인 순천에 방문해 팬들을 위한 시간을 마..

깐죽거리 잔혹사*허민 무술실력 공개*개그콘서트*다시보기*동영상 [내부링크]

개그콘서트. 새코너 깐죽거리 잔혹사 식당을 경영하는 무술가 집안의 이야기.. 허당끼 가득한 조폭들이 이 식당에 찾아와 깐죽거리는데 무술고수 부녀는 조폭들을 가볍게 제압해 버린다. 특히 무술 고수의 딸로..

솔샤르 감독이 카디프와 김보경에 미칠 긍정적인 영향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카디프시티 홈페이지(http://www.cardiffcityfc.co.uk)> '동안의 암살자' 솔샤르, 감독으로 EPL에 입성하다. '동안의 암살자' 솔샤르가 신임 감독으로서 다시 EPL에 입성했다. 올레 군나르 솔샤..

기성용과 선덜랜드, 탈꼴찌 기회 잡았다.<선더랜드vs아스톤빌라>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선덜랜드 홈페이지(http://www.safc.com)> EPL에서는 박싱데이 기간 동안 리그 최하위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강등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속설이 있다. 지난 해 박지성 선수가 몸담고 있던 QPR도 예..

박싱데이, 희비 엇갈린 두팀 리버풀과 맨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프리미어리그의 박싱데이 경기들이 치열하게 진행중이다. 크리스마스 이후부터 약 1주일간 3경기를 치루어야 하는 살인 일정 속에서 각 팀들은 뒤쳐지지..

상승세 리버풀, 맨시티의 안방불패 못넘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시티 홈페이지(http://www.mcfc.co.uk)> 박싱데이 최고의 빅매치, 리버풀 vs 맨시티 크리스마스가 끝나고 박싱데이 기간이 지나가고 있다. 바쁘고 치열하기로 유명한 EPL 박싱데이 매치들도 한..

기성용 EPL 데뷔골, 또 선덜랜드 구했다.<선더랜드 에버튼><기성용 시즌2호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선덜랜드 홈페이지(http://www.safc.com/)> 선덜랜드, 강등권 탈출의 기회를 잡았다. 선덜랜드가 기성용 덕분에 또한번 크게 웃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에는 한창 빡빡한 박싱데이 경기들이 진행..

리버풀의 약진, 맨시티-첼시전은 최대 승부처 [내부링크]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전통적인 명문팀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버금가는 팀은 바로 리버풀이 아닐까? 물론 이 두팀 외에도 전통적인 강호 아스날을 비롯하여 천문학적인 자본들이 유입되면서 첼시, 맨시티..

아스날 첼시, 축구의 묘미를 보여주었던 명승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진 치열한 런던 더비 : 아스날 vs 첼시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진 EPL 최고의 빅매치, 17라운드 마지막 경기인 아스날 첼시전..

기성용 효과로 선덜랜드 경기가 기다려진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선덜랜드 홈페이지(http://www.safc.com/)> 캐피털원컵 8강 첼시전 역전 결승골의 감격이 아직 채 가시지 않은 가운데 기성용 선수는 이번 주말 노리치시티를 상대로 승점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그..

류승우, 손흥민과의 레버쿠젠 생활 시작되었다. [내부링크]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반가운 얼굴들, 류승우 선수가 드디어 손흥민 선수와 훈련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제주에서 레버쿠젠으로 전격 임대된 대한민국의 유망주 류승우 선수가 팀에 합류..

기성용 역전 결승골 동영상, 이보다 짜릿할 수 없다.선덜랜드 첼시 캐피털원컵 8강*4강 진출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선덜랜드 홈페이지(http://www.safc.com/)> 기성용 선수가 드디어 날아올랐다.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한 지 2년 째 드디어 자신의 데뷔골을 성공시켰다. 그것도 너무나 중요한 순간에 극적으로 터진..

박지성과 플레처의 복귀, 침몰하는 팀을 살릴까?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kr/) 위의 사진을 보니 너무나 정겹다. 맨유에서 헌신적인 플레이어로 명성을 떨쳤던 박지성과 대런 플레처 선수가 최근 나란히 소속팀에 복귀했다. 박지성 선수..

맨시티의 폭발력, 뮌헨 이어 아스널까지 울렸다.*맨시티 아스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시티 홈페이지(http://www.mcfc.co.uk/)> 맨시티가 홈관중들에게 크나큰 선물을 안겨주었다.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중 가장 주목을 받았던 맨시티와 아스날의 경기가 맨시티의 6:3 대승으로 끝이..

기성용의 공격 본능, 팀을 구해낼 희망 쏘았다.선덜랜드 웨스트햄 [내부링크]

선덜랜드와 웨스트햄의 0:0 무승부 경기가 끝이 나고 나서 중계 카메라는 기성용 선수를 클로즈업했다. 보통은 득점을 한 선수를 찾아서 단독 샷을 찍는데 양팀의 경기는 무승부로 끝이 났기 때문에 경기에서 가..

손흥민과 히피아 감독, 챔스 첫 출전에 16강 쾌거 달성하다.레버쿠젠 레알소시에다드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가 치루어졌다. 관심이 가장 가는 경기는 당연히 손흥민 선수가 뛰는 레버쿠젠이 소속된 A조였다. 지난 5라운드 경기..

갈수록 치열해지는 EPL 상위권들의 생존 전쟁*아스날 에버튼 [내부링크]

  <사진 출처 : 경향신문 홈페이지(www.kona.or.kr)> [EPL 15라운드 ]선두권에서는 리버풀만 웃었다.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경기들이 일제히 치루어졌다. 이번 시즌 EPL 강자들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

손흥민 7호골에 담겨진 특별한 의미*손흥민 결승골*도르트문트 레버쿠젠*도르트문트 킬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슈퍼탤런트 손흥민이 최근 물오른 골감각을 이어가며 도르트문트 킬러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 개막전 골 이후 오랫동안 골맛을 보지 못하다..

김보경 데뷔골, 이보다 더 짜릿할 수는 없다.<맨유 카디프시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카디프시티 홈페이지(http://www.cardiffcityfc.co.uk/)> 기다리고 기다렸던 데뷔골, 드디어 터졌다. 카디프시티의 김보경 선수가 드디어 EPL 데뷔골을 터트렸다. 그것도 강팀 맨유를 상대로 골..

밋밋한 레버쿠젠, 손흥민의 폭발력이 꼭 필요하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레버쿠젠, 힘든 경기 펼쳤지만 승점은 획득했다. 분데스리가 13라운드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선발 출장한 레버쿠젠이 헤르타 베를린을 물리치고 승..

선덜랜드, 원정 징크스에 시달린 대어 잡았다.<선더랜드 맨시티>(기성용 풀타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선덜랜드 홈페이지(http://www.safc.com/)> 맨시티, 풀리지 않은 선덜랜드와의 악연 EPL 11라운드가 끝이 났다. 가장 관심을 두고 지켜보았던 경기는 기성용 선수가 선발 출전을 했던 <선덜랜드..

손흥민 해트트릭, 이것이 바로 손흥민이다.평점*레버쿠젠 함부르크*손흥민 멀티골*3골 1도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손흥민, 해트트릭으로 부진 설움 씻어내다. 드디어 터졌다. 그것도 한 경기에서 3골, 해트트릭을 기록하였다. 유럽 무대에서 한국 선수도 해트트릭을..

아스널, 우승 위해 넘어야 할 관문인 맨유 만난다.아스날 맨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스널 홈페이지(http://www.arsenal.com) 이번 시즌 아스널의 우승을 향한 질주 모드가 멈출 기색을 보이지 않고 있다. 지난 시즌까지 선두권은 고사하고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주어지는 4위권 싸..

손흥민, 골욕심을 마음껏 부려야 할 때이다. [내부링크]

이제는 더이상 주춤거리면 곤란할 것 같다. 분데스리가 11라운드까지 단 1골만 기록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이제는 본격적으로 득점 사냥에 나서야 할 때가 왔다. 물론 마음 먹는다고 안터지던 골이 갑자기 터..

아스널만 웃었던 치열했던 EPL 선두 다툼, 아스널 리버풀, 첼시 뉴캐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스널 홈페이지(http://www.arsenal.com)> 이번 주말 EPL 10라운드, 치열한 선두권 다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시즌 초반부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며 줄곧 1위를 달리고 있는 아스널..

김보경의 첫 사우스 웨일스 더비, 좋은 기회다.스완지시티 카디프시티*남웨일즈 더비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에는 치열하고 유명한 더비들이 많이 있다. 맨유-리버풀의 레즈 더비, 아스널-토트넘의 북런던 더비, 리버풀-에버턴의 머지사이드 더비, 선덜랜드-뉴캐슬의 타인 위어 더비, 그리고 이번 주말 치루..

기성용, 죽음의 3연전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자. [내부링크]

기사회생 선덜랜드, 죽음의 3연전이 다가온다. EPL 8라운드까지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던 선덜랜드가 드디어 기사회생했다. 그것도 지역 최대 라이벌인 뉴캐슬과의 9라운드 경기에서 2:1 승리를 따내며 반등의..

가레스 베일, 드디어 잠에서 깨어나다.가레스 베일 멀티골,호날두 해트트릭*레알 마드리드 세비야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http://www.realmadrid.com)> 가레스 베일, 시련의 시간이 끝이 나는가? 가레스 베일이 드디어 활짝 웃었다. 천문학적인 이적료를 기록하며 레알 마드리드에 입성을 했던..

메시,네이마르 vs 호날두,베일의 맞대결, 이제 현실이 된다.<엘클라시코 더비-바르셀로나vs레알 마드리드>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백옥무하'(http://blog.naver.com/woehd335/140189751968)> 이번 시즌 첫 엘클라시코 더비가 다가온다. 그동안 이 치열한 더비의 주인공은 바르셀로나의 메시와 레알 마드리드의 호..

손흥민 최근 경기력, 발전 가능성 농후하다. 레버쿠젠 샤흐타르*손흥민 챔스 2호 도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홈팀 레버쿠젠에게 샤흐타르는 경쟁 상대가 되지 않았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둘째날 경기도 모두 끝이 났다.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A..

토레스 멀티골, 첼시의 샬케 격파 선봉장 되다.첼시 샬케04*챔피언스리그*토레스2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첫째날 경기가 일제히 치루어졌다. 잘나가는 분데스리가와 EPL팀들의 맞대결에 관심이 많이 갔다. EPL의 1위팀 아스널과 분..

아스널, 아름다움과 효율성 모두 갖춰버렸다.아스널 노리치 하이라이트*외질 2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스널 홈페이지(http://www.arsenal.com)> 아스널의 아름다운 축구가 되살아나고 있다. 그리고 이번 시즌 아스널은 선수들의 고른 활약에 힘입어 우승 가능성을 그 어느 때보다 높여가고 있다. 아..

통쾌한 승리 일궈낸 말리전의 영웅들<한국 말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http://www.kfa.or.kr/)> 홍명보호 출범 이후 가장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준 한판 승부였다. 세계 최강 브라질을 상대로 나름 선전을 펼쳤지만 높은 벽을 실감하며 0:2로 패했..

브라질 평가전, 한국팀에게 너무 좋은 기회다.예상선발명단*대한민국 브라질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http://www.kfa.or.kr/)> 브라질과의 평가전, 이제 하루 남았다. 브라질은 말이 필요없는 세계 최강이자 명실상부한 월드컵 우승 후보국이다. 올해 6월까지만 해도 브라질의..

위건 임대설 박주영, 그 절박함이 경쟁력이다.<아스널 뎀바 바> [내부링크]

안풀려도 이렇게 안풀릴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좋아하는 선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 때 우리 나라 축구의 대들보였고 지금도 확실한 원톱 공격수의 부재에 시달리고 있는 대표팀에 언제든지 재승선할..

손흥민과 레버쿠젠, 최강 뮌헨전 충분히 승산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지난 시즌 뮌헨에게 유일한 패배를 안겨 주었던 레버쿠젠, 그 추억을 다시 한번... 이번 주말 2013-14 시즌 분데스리가 빅3간의 첫 맞대결이 펼쳐진..

손흥민의 공격 본능, 계속 여물고 있다.챔피언스리그 레버쿠젠 레알 소시에다드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레버쿠젠의 극적인 2골, 소중한 첫승을 거두다. 2013-14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제 2라운드 경기가 모두 끝이 났다. 2라운드에서는 분데스리가 팀..

외질 데뷔골, 아스널을 매력적인 팀으로 바꿔버렸다.[챔피언스리그 F조 아스날 나폴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스널 홈페이지(http://www.arsenal.com)> 이번 시즌 아스널의 행보가 장난이 아니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토트넘을 승점 1점차로 밀어내고 겨우 4위를 차지하며 챔피언스리그에 진출권을..

기성용, 팀은 패했지만 의미있는 플레이 펼쳤다.리버풀 선덜랜드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선덜랜드 홈페이지(http://www.safc.com/)> 기성용 선수가 모처럼 활짝 웃었다. 팀은 비록 리버풀에게 3:1로 패했고, 6라운드까지 치루는 동안 단 1승도 못올리고 1무 5패로 최하위로 쳐졌기는 하지..

도움 기록한 손흥민, 샘과 좋은 호흡이 좀더 필요하다. [내부링크]

분데스리가 7라운드에서 레버쿠젠이 하노버 96을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면서 나란히 승리를 올린 도르트문트, 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승점이 1점이 뒤진 채 3위를 유지하였다. 레버쿠젠은 7라운드까지 6승 1패로..

자신감 회복한 손흥민,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이번 주말 분데스리가 3,4위 팀들간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6라운드까지 승점 15점을 획득한 레버쿠젠과 승점 12점의 하노버가 맞붙게 되는데, 레버쿠젠..

치차리토 결승골과 루니의 건재함, 맨유 한시름 덜었다.<맨유 리버풀>캐피털원컵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이번 시즌 맨유와 리버풀이 벌써 두번째 만났다. 리그 3라운드에서 일찌감치 만나 치열한 레즈더비를 펼쳤던 양팀의 경기 결과는 리버풀의 1:0 승리로 끝..

외질 장착한 아스널, '무관의 제왕' 타이틀 반납할 좋은 기회 얻었다.아스널 스토크시티*외질 도움 킬패스 1위 등극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스널 홈페이지(http://www.arsenal.com)> 아스널 아르센 뱅거 감독의 신의 한수, 외질 영입 효과에 아스널 팬들은 매경기마다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외질이 아스널에 본격 합류한 후 리그..

박지성 1골 1도움, 아약스전 대승의 선봉장으로 우뚝서다.박지성 2호골*psv 아인트호벤 아약스전 [내부링크]

얼마만에 느껴보는 감격인지 모르겠다. 완전히 경기를 지배해 버렸다. 전성기 시절 가끔씩 경기를 지배하며 진정한 영웅으로 등극하곤 했었던 박지성 선수가 다시한번 우리에게 큰 기쁨을 안겨주었다. 8년전 아인..

치열함의 대명사 맨체스터 더비, 어느 팀이 웃을까?[맨유vs맨시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주중에 있었던 챔피언스 리그 1차전 경기가 모두 끝이나고 다시 각 리그의 경기가 재개되는 주말이 찾아왔다. 분데스리가의 손흥민, 구자철, 박주호 선수..

챔스 1차전, 슈퍼스타들의 힘은 역시 대단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뜨겁게 펼쳐졌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경기가 모두 끝이 났다. 유럽의 빅 리그를 대표하는 팀들은 첼시, 도르트문트를 제외하고서는 거의 대부..

손흥민의 챔스 데뷔전,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맨유 레버쿠젠> [내부링크]

  드디어 결전의 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H조 까지의 첫 경기가 우리 시간으로 18일(수), 19일(목) 새벽 3시 45분에 일제히 펼쳐진다. 각 조의 모든 경기가 중요하지만 특히 레..

외질 효과 톡톡히 본 아스널, 역시 외질이었다.아스널 선덜랜드*외질 기성용 데뷔전 [내부링크]

  A매체 데이가 지나가고 다시 주말은 해외축구의 열기로 뜨거워졌다. 유난히 이적시장이 활발하게 전개되었던 이번 여름, 특히 이적시장이 닫히기 일보 직전에 아스널로 이적하며 세계 축구계의 이목을 집중시켰..

크로아티아전, 공격과 수비 집중력을 더 높여야 한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http://www.kfa.or.kr/)> 홍명보호가 아이티전 4:1 승리 이후 4일 만에 유럽의 강호 크로아티아와 평가전을 치루었다. 크로아티아는 피파랭킹 8위로 객관적인 전력상 우리나라 보다 한..

A 매치데이, 해결사들이 있어 풍성해졌다.손흥민*호날두*수아레즈*클로제*네이마르 [내부링크]

이번 주말 세계 각지에서 펼쳐진 A매치로 인하여 축구팬들은 벌써부터 월드컵 분위기를 즐기고 있다. 남미와 유럽은 아직 월드컵 본선 팀이 결정되지 않아서 치열한 승부가 계속 이어졌고, 그밖의 대륙은 2014 브..

손흥민 멀티골과 이청용의 돌파, 아이티전 지배했다.대한민국 아이티.이청용 pk유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http://www.kfa.or.kr/)> 첫승 거둔 홍명보호, 이제 시작이다. 홍명보호가 출범 후 5경기 만에 승리를 거두었다. 동아시안컵 경기에서 호주와 중국에 0:0 무승부, 일본에..

기성용, 선덜랜드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자. [내부링크]

기성용의 새 출발, 선덜랜드 행은 좋은 선택이다. 해외축구 이적시장의 문이 완전히 닫히고 각 팀들은 본격적으로 순위 경쟁에 뛰어들게 된다. A매치 데이로 인하여 한주 쉬어가는 epl의 각 팀들은 새롭게 영..

이적 시장 결과에 따른 EPL 강팀들의 향후 전망*EPL 각팀 이적시장 현황, 영입선수 명단*외질, 펠라이니*아스날*맨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스널 홈페이지(http://kr.arsenal.com/)> 길고 길었던 해외축구 이적 시장의 문이 드디어 닫혔다. 수많은 이적설들을 낳고 낳았던 수많았던 기사들도 이제 모두 정리가 되었다. 올 여름 이적시장..

파죽지세 리버풀, 맨유도 꺾어버렸다.레즈더비 [내부링크]

레즈 더비, 리버풀의 비상이 돋보인다. 맨유와 리버풀의 레즈 더비, epl의 대표적인 더비인 레즈더비, 맨유와 리버풀의 2013-14 시즌 첫 맞대결이 리버풀의 홈인 안필드에서 펼쳐졌다. 맨유와 리버풀은 말이..

기성용, 선덜랜드와 지동원을 구할 적임자일까?*기성용 선덜랜드 임대이적 확정*선덜랜드 크리스탈 팰리스 지동원 선발 [내부링크]

기성용의 선덜랜드 이적, 긍정적인 변화가 시작될까? 기성용 선수의 선덜랜드 임대 이적이 확정되었다. 시즌이 시작되기 전부터 이미 예고된 수순으로 보인다. 라우드럽 감독과의 불화의 사실 여부를 따지기..

명품 드리블과 침투 패스, 김보경 최고 활약 펼쳤다. 카디프시티 에버턴*김보경 평점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카디프시티 홈페이지(http://www.cardiffcityfc.co.uk)> 카디프시티, 승격팀의 반란 이어가다. 2라운드에서 강호 맨시티를 상대로 3:2 승리를 거두었던 카디프시티는 3라운드에서 에버튼을 상대..

노련한 홈팀 ac밀란, psv에게는 벅찬 상대였다.ac밀란 psv 아인트호벤*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박지성 선발 [내부링크]

  밀라노에서의 ac 밀란, 1차전 때와는 달랐다. 한마디로 역부족이었습니다. 젊은 psv에게 밀라노 원정은 넘을 수 없는 벽이었습니다. 볼점유율(58%:42%)도 슈팅 숫자(19개:14개)도 스피드도 그리고 패기도 ps..

박지성, 밀라노의 심장에 비수를 꽂을까?psv ac 밀란 원정 경기*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더 스코어(http://www.thescore.ie)> psv, 밀라노 원정 결전의 날이 밝았다. 2013-14 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 psv와 ac밀란의 경기가 내일 새벽(8월 29일) 3시 45분 tvn을 통해서..

[맨유 첼시전]모예스와 무리뉴의 루니 쟁탈전, 끝이 보인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성과 없던 맨유 첼시전, 하지만 루니의 활약이 빛났다. epl을 대표하는 라이벌, 맨유와 첼시의 경기가 끝이 났습니다. 서로 부담스러운 상대였지만 승..

김보경의 폭풍돌파*드리블, 맨시티전 흐름을 바꿔버렸다.*카디프시티vs맨시티*김보경 평점*극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인터풋볼(http://www.interfootball.co.kr)> 51년 만에 거둔 감격적인 1부리그 승리, 카디프시티 날아올랐다. 51년 만에 1부리그로 승격, 그리고 51년 만에 1부리그 골을 성공시켰고, 아울러 5..

기성용, 스완지의 미운오리새끼 보다 선덜랜드의 key로 우뚝 서라.기성용 라우드럽 불화설*기성용 선덜랜드 임대이적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설상가상, 기성용에게 혹독한 여름이 지나가고 있다. 설마 했던 '기성용 이적설'이 점점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2013-14 시즌을 앞두고 기성용..

박지성 ac밀란전 mom, 울려 퍼진 '위송빠레'*기립박수 박지성 응원가*psv ac밀란*최고평점*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아인트호벤 [내부링크]

8년 만에 친정팀 psv에 복귀한 박지성 선수의 데뷔전이 오늘 새벽 치루어졌습니다.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맞상대인 ac밀란과의 경기에 선발 출전을 한 박지성 선수는 '왜 박지성이 psv에 필요한 선수인..

박지성, ac밀란전 출전으로 가져올 효과*psv ac밀란*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TV 생중계 시간*인터넷중계*방송안내*tvN*다음스포츠*박지성 선발 예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psv 홈페이지(http://www.psv.nl)> 8월 21일(수) 새벽 3시 45분,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psv와 ac 밀란의 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홈 앤 어웨이로 치뤄지는 플레이오프에서 살아남아야 본선 무..

맨유와 반 페르시,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EPL 개막전,맨유vs스완지시티,하이라이트*반페르시 멀티골(2골)*기성용 교체 출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EPL 개막, 우승을 향한 맨유의 질주는 시작되었다. EPL이 드디어 개막되었습니다. 리버풀과 스토크시티의 경기를 필두로 여러 경기들이 영국 전역에서..

위기의 맨유, 스완지 전이 올 시즌 우승의 바로미터이다.epl 개막전,맨유 스완지시티 기성용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위기의 맨유, 여전히 우승 후보다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한국 시간으로 오늘(17일) 밤부터 EPL이 개막됩니다. 3개월 정도의 프리시즌 동안 각 팀들..

이들이 있어 주말이 몹시도 기다려진다.유럽파들의 시즌 초반 전망, EPL 개막, 해외축구 일정,손흥민,구자철,박주호,김보경,기성용,박지성,이청용,윤석영 [내부링크]

다가오는 이번 주말이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지난 주 분데스리가 개막에 이어 프리미어리그가 개막되고, 에레디비지에로 팀을 옮긴 박지성 선수의 경기도 관전할 수 있게 되어 주말 밤이 몹시도 기다려 집니다...

커뮤니티실드 우승한 맨유, 여전히 걱정거리는 있다. 맨유 위건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잉글랜드 축구협회 홈페이지(http://www.thefa.com)> EPL 개막을 일주일여 앞두고 영국 축구의 성지인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팀인 맨유와 FA컵 우승팀인 위건이 커뮤니..

손흥민 결승골, 역시 데뷔전의 사나이 다웠다.손흥민 시즌 1호골*최고평점*데뷔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2013-14 시즌 분데스리가가 드디어 개막되고, 레버쿠젠으로 이적한 손흥민의 데뷔전이 펼쳐졌습니다. 상대는 지난 시즌 5위를 기록한 프라이부르크라..

박지성과 AC밀란의 재회, 드디어 올 것이 왔다.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조추첨결과,일정,psv ac밀란,박지성 ac밀란전 골 동영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이러브 사커(http://cafe.daum.net/WorldcupLove)>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조 추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관심사였던 PSV가 과연 어떤 팀과 맞붙게 될지 궁금했는데요. 어차피 시드를 받은 아스..

psv 입단 확정, 박지성 선수에게 거는 기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PSV 홈페이지(http://www.psv.nl)> 마침내 박지성 선수의 psv 입단이 확정되었습니다. 81년생 만 32세의 박지성 선수는 어쩌면 그의 선수로서의 마지막 팀이 될지도 모를 psv에 임대 이적을 하며..

박지성, 젊은 PSV 이끌고 챔스 본선 진출 도전한다. [내부링크]

PSV로의 복귀, 박지성의 도전은 끝나지 않았다. 2002 월드컵에서 4강 신화를 달성한 후, 거스 히딩크 감독을 따라 네덜란드의 PSV로 이적을 하며 여러 위기를 극복하고 선배였던 이영표 선수와 함께 팀의 주축..

주목할만한 EPL 이야깃거리(1)-사우스 웨일스 더비의 중심 기성용과 김보경 [내부링크]

  주목할만한 2013-2014 EPL 이야깃거리(1)-사우스 웨일스 더비 오는 8월 17일에 2013-14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가 개막됩니다. 13-14 시즌에 EPL 무대에서 자주 만나볼 수 있는 우리 나라 선수로..

남상미 과거사진*큰 가슴 콤플렉스*붕대*화신*결혼의 여신*글래머 반전몸매 [내부링크]

남상미 과거사진*큰 가슴 콤플렉스*붕대*화신*결혼의 여신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한 탤런트 남상미... 과거사진과 큰 가슴 콤플렉스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청순녀인줄 알았는데.. 글래머로 밝혀진 남..

류승우 도르트문트에서 살아남기, 어렵지만 성공했으면..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키커(http://www.kicker.de/)> 분데스리가의 강팀 도르트문트의 한국 선수에 대한 애정 공세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92년생 손흥민 선수의 맹활약이 이어지자 손흥민 선수의 영입을 강력..

손흥민의 레버쿠젠 성공기, 이제 시작되었다.*손흥민 데뷔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레버쿠젠에서 새둥지를 틀고 있는 손흥민 선수, 이제 분데스리가 개막일(8.10)을 한달도 채 남기지 않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 선수는 새 팀에서 새로운..

극적인 8강 이루어낸 자랑스러운 U-20 대표팀*대한민국 콜롬비아 U-20 월드컵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http://www.kfa.or.kr/) 대한민국의 U-20 대표팀이 남미의 강호 콜롬비아를 꺾고 대망의 8강 진출의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터키의 후세인 아브니 아케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FIFA..

네이마르의 대활약, 자극받은 레알의 베일 영입은 가속화될까? [내부링크]

컨페더레이션스컵의 스타로 떠오른 네이마르, 이제 바르셀로나에서 날아오를 차례이다. 2013 컨페더레이션스컵 결승전에서 브라질이 세계 최강 스페인을 상대로 3:0이라는 완벽한 승리를 일궈내며 대회 3연속..

스페인vs브라질, 세기의 대결에 세계가 주목한다.2013 컨페더레이션스컵 결승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국제축구연맹 홈페이지(http://www.fifa.com)> 14년만의 맞대결, 브라질과 스페인의 세기의 대결이 성사되었다. 미리보는 월드컵이라 불리우는 컨페더레이션스컵 결승 진출팀이 결정되었습니다..

이청용을 원하는 에버튼,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다.이청용 이적설*에버턴 [내부링크]

안타까웠던 이청용,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물론 이적 시장이 열리고 있는 기간 동안에는 확실한 근거없이 떠도는 여러 가지 '설'들이 난무하기는하지만, 그래도..

지동원 도르트문트 성공, 전혀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내부링크]

지동원 도르트문트 행, 점점 가시화되고 있다. 분데스리가 코리안리거들의 거취가 점점 뚜렷하게 정리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시즌 내내 여러 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오다가 결국 확실하게 주전을 보장..

브라질 우루과이전, 마치 월드컵 4강 같았다.컨페더레이션스컵 준결승 4강 [내부링크]

  <사진 출처 : 국제축구연맹 홈페이지(http://www.fifa.com)> 브라질 vs 우루과이, 자존심을 건 남미 라이벌전이었다. 2013 컨페더레이션스컵 4강 첫번째 경기 브라질 우루과이전이 끝이 났고, 예상대로 브..

파죽지세 브라질, 그 중심엔 네이마르가 있다.*컨페더레이션스컵 3연속 mom 네이마르, 라리가도 접수할 대단한 기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국제축구연맹(http://www.fifa.com)> 파죽지세 브라질, 그 중심엔 네이마르가 있다. 브라질이 2013 컨페더레이션스컵 조별리그 A조 3차전에서도 유럽의 강호 이탈리아를 상대로 4:2 승리를 거..

쿠바전 승리를 보면서 브라질 월드컵 희망도 되찾았다.대한민국 쿠바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http://www.kfa.or.kr/)> 쿠바전 승리한 U-20 대표팀, 자랑스럽다. 터키에서 열리고 있는 2013 FIFA U-20 월드컵 대회에서 우리나라 청소년 대표팀은 B조 첫경기 상대인..

홍명보와 귀네슈, 국대 감독의 미래와 현재*축구대표팀 감독직 고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JTBC(http://news.jtbc.co.kr)> 홍명보 감독의 대표팀 수락? 축협의 선결과제가 해결되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우려했던 것처럼 국가대표팀은 월드컵 최종 예선 마지막 경기였던 이란전에..

이란전 이후에도 선발 자원으로 계속 보고 싶은 선수들 [내부링크]

  국가대표 축구팀, 이제 이란전 이후를 준비해야 할 때 드디어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그 마지막 경기가 열리는 날이 되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우즈베키스탄과 이란을 간발의 차로 앞서며 조..

손흥민, 레버쿠젠의 진정한 별이 되기를 바라며*이적 확정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버쿠젠 홈페이지(http://www.bayer04.de)> 레버쿠젠 이적 확정, 손흥민 제2의 축구인생 시작되다. 마침내 슈퍼탤런트 손흥민 선수의 레버쿠젠 이적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팀들과 연..

토레스, 첼시 떠나 바르샤 가면 부활할까?토레스 바르셀로나 이적? [내부링크]

  5천만 파운드의 사나이 토레스, 바르샤로 가는가? 5천만 파운드의 사나이, 첼시 로만 구단주의 야심작이었던 토레스 선수가 또다시 유니폼 색깔을 바꾸게 되는 것일까요? 지난 시즌 리그에서 2위 레알 마드..

우즈벡전 값진 승리, 브라질 월드컵 희망 쏘았다.대한민국 우즈베키스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http://www.kfa.or.kr/)> 승점 3점이 절실했던 우즈벡전, 행운의 승리를 거두다. 여름 장마를 재촉하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 상암벌 5만여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우리 대표팀이 우..

손흥민 선발 기회, 국대의 확실한 공격수로 거듭나자*대한민국 우즈베키스탄*우즈벡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포츠월드(http://www.sportsworldi.com)> 손흥민의 선발 출장, 드디어 이루어졌다. 예상대로 손흥민 선수에게 기회가 왔습니다. 국가대표에 데뷔한 이후 3차례의 선발 출장 기회가 있었지만 대..

우즈벡전 선발명단, 숨통이 조금 트이는 이유*대한민국 우즈베키스탄*손흥민 선발 [내부링크]

  레바논전에 비해 숨통이 트일 것 같은 우즈벡전 예상 선발명단 많은 축구팬들에게 엄청난 짜증을 일으켰던 레바논 전 최악의 졸전 이후 국가대표팀은 우즈벡 전을 대비하여 연일 맹훈련에 임하고 있다고 하..

손흥민이 이적할 레버쿠젠, 이보다 좋을 수 없다.레버쿠젠 성적*챔피언스리그*차범근*차두리*차붐 [내부링크]

현재 우주베키스탄 전을 준비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레버쿠젠 이적설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독일의 유력한 축구 전문지인 키커나 빌트에서 계약기간 4년, 이적료 1,000만 유로 등의 구체적인..

박지성의 국대 복귀가 꼭 필요한 시점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이러브사커(http://ilovesoccer.or.kr/)> 월드컵 대표팀, 변화가 필요하다. 레바논과의 충격적인 경기 이후 최강희 호는 쏟아지는 비난 여론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상 우리나..

레바논전 무승부, 보는 내내 답답했던 이유*대한민국 레바논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축구협회(http://www.kfa.or.kr/)>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대한민국 대표팀이 레바논 원정에서 경기 종료 직전 터진 김치우의 극적인 동점골로 1:1을 만들며 승점 1점을 획득..

무링요, 첼시의 퍼거슨이 되기를 기대하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드디어 무링요 감독이 첼시에 공식 복귀하고야 말았습니다. 지난 시즌에 로만 구단주의 숙원이었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일궈내고도 이번 시즌 챔피언..

잉글랜드, 불꽃 공격 브라질 상대로 선방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국제축구연맹 홈페이지(http://www.fifa.com/)> 브라질, 2월 패배 설욕하려 잉글랜드를 홈으로 불러 들였다. 한국 시간으로 오늘 새벽 4시, 남미와 유럽을 대표하는 브라질vs잉글랜드의 친선..

손흥민, 구자철, 지동원, 분데스리가에서 계속 보면 좋겠다.이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알라모' 티스토리 블로그(http://alamo.tistory.com/8579)> 2012-13 시즌, 대한민국을 빛낸 분데스리가의 3인방인 손흥민과 지구특공대(지동원, 구자철) 선수가 시즌 종료 후 여러 팀들로부터 러브..

기성용의 보직변경 소식이 반가운 이유*공격형 미드필더 [내부링크]

승격이후 성공적인 두 시즌을 보낸 스완지시티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에 승격한지 두 시즌 만에 유로파리그 진출권을 획득한 스완지시티는 승격팀의 모범 사례가 되는 팀으로 떠오르며, 같은 해 승격했으나 이..

베일-호날두 vs 메시-네이마르, 상상만 해도 즐겁다.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이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그 '백옥무하'(http://blog.naver.com/woehd335/140189751968)> 2012-2013 시즌은 끝이 났지만, 프리시즌을 통한 선수들의 이적 관련 소식에 해외축구 뉴스란은 계속 기삿거리가 쏟아져..

복잡해진 도르트문트, 손흥민 영입으로 해결하나? [내부링크]

  분데스리가 1,2위 팀들끼리 펼쳐졌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이 나고, 우승컵의 주인공이 결정되었습니다. 연거푸 결승전에서 좌절했었던 바이에른 뮌헨의 절심함이 가공할만한 경기력과 합쳐져 근성과 끈기..

최고 활약 펼친 손흥민, 대표팀 선발은 당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SV 공식 페이스북> 기나긴 유럽 프로축구 대장정이 막을 내린 가운데 각 리그별 우승팀과 강등팀이 결정되었고, 각 구단마다 여러 부문에 걸쳐 공과를 따지면서 한 시즌을 갈무리 하는..

잔류 이끈 지동원 5호골, 역시 해결사 다웠다.아우크스부르크 잔류확정*퓌르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bundesliga.de)> 아우크스부르크가 시즌 최종전에서 극적으로 잔류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단 1경기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18위 퓌르트를 제외하고는 강등 팀이..

분데스리가 코리안리거, 최종전에 임하는 자세*손흥민*구자철*지동원 [내부링크]

  EPL, 프리메라리가, 분데스리가 등 유럽의 축구 리그들이 시즌 최종전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특히 손흥민, 구자철, 지동원 선수가 뛰고 있는 분데스리가도 이번 주말 시즌 최종전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팀마다..

박지성, 절친들과 AS 모나코로 향하나?박지성 테베즈 에브라 [내부링크]

언제 들어도 가슴 뛰게 만드는 남자, 박지성.. 그만큼 박지성 선수가 우리 나라 축구팬들에게 미친 영향은 대단합니다. 세계 축구의 중심이라고 하는 EPL, 그것도 세계에서 가장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맨체..

홈 은퇴 경기 퍼거슨, 당신은 진정한 챔피언*맨유 스완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페이스북> 27년 동안 올드 트래포드를 지켜왔던 이 시대 최고의 명장 퍼거슨 감독이 마침내 맨유 감독으로서 마지막 홈 경기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1992년 영국의 풋볼리..

12호골과 도움, 이것이 손흥민의 클래스다.시즌 12호골*2호 도움*어시스트*함부르크 호펜하임*최고평점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SV 공식 페이스북> 또다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손흥민, 경기의 주인공이었다. 올 여름 이적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팀을 옮길 가능성이 높은 분데스리가 함부르크sv의 손흥민..

손흥민의 사라진 웃음, 새 팀에서 다시 찾았으면. [내부링크]

함부르크가 볼프스부르크와 분데스리가 32라운드 경기를 가졌습니다.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 진출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 반드시 승점 3점이 필요한 함부르크는 최근 7경기 동안 3승 4무를 거두며 무패행진을 달리..

아스널전 박지성, 여전히 '살아있음'을 보여주다.QPR 아스널 [내부링크]

qpr의 강등 확정과 상관없이 박지성은 항상 기대된다. 이미 강등이 확정된 퀸즈파크 레인저스가 리그 36라운드에서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 시즌 막판 마음이 바쁜 아스널을 상대하게 되었습..

손흥민 최하평점, 이래도 이적을 미룰텐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SV 공식 페이스북> 뮌헨전 참패 이후 또 다시 완패를 당한 함부르크, 그리고 손흥민의 최하평점... 분데스리가 31라운드에서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함부르크 SV가 샬케 04에게 4:1로 완..

지동원의 4호골과 패싱력, 팀 잔류 보인다*아우크스부르크vs슈투트가르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우크스부르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CAugsburg)> 물오른 지동원, 팀 잔류 이끈다. 강등권 탈출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아우크스부르크, 그리고 지동원 선수가..

수아레즈, 극적인 골보다 이빨로 주인공이 되었다.[첼시vs리버풀]이바노비치*박문성 방송사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리버풀 홈페이지(http://www.liverpoolfc.com)>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치열한 EPL의 3, 4위 싸움 EPL의 우승팀은 맨유로 거의 가닥이 잡혀가고 있고 2위도 맨시티로 굳혀져 가고 있지만, 나..

박지성 선수의 아름다운 마무리 보고싶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퀸즈파크 레인저스 홈페이지(http://www.qpr.co.uk/)> QPR의 잔류 희망의 불씨는 거의 다 꺼져 버렸다. 단지 박지성 선수가 뛰고 있다는 이유 만으로 지난 시즌 겨우 잔류를 했던 QPR이라는 팀에 관..

손흥민과 지동원, 남은 경기 활약이 더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멀티골의 주인공 손흥민과 지동원, 남은 경기 활약이 더 중요해졌다. 분데스리가 29라운드에서 나란히 2골씩을 터트려 주인공에 오른 손흥민과 지동원 선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동원 멀티골, 아우크스부르크 잔류 방정식의 해법 밝히다.시즌 2, 3호골*아우크스부르크 프랑크푸르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분데스리가 홈페이지(http://www.bundesliga.de)> 손흥민의 멀티골, 지동원이 바턴 터치했다. 손흥민 선수의 멀티골로 기분 좋은 주말을 시작했는데, 연이어 아우크스부르크의 지동원 선수가 멀..

손흥민 멀티골, 슬럼프도 탈출하고 팀도 구했다.시즌 10호골, 11호골, 함부르크 마인츠 05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SV 홈페이지(http://www.hsv.de)> 손흥민 멀티골, 그는 역시 슈퍼탤런트였다. 함부르크의 희망, 올 시즌 분데스리가의 가장 기대받는 젊은 선수 중의 한명인 대한민국의 손흥민 선수가..

즐라탄 더비, 기대만큼 볼거리 풍성했다.바르셀로나 파리셍제르망 [내부링크]

<사진 출처 : spotv 방송화면 캡쳐> 진정한 별들이 전쟁이 시작되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강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1일차 경기로 이번 시즌 유럽 각 리그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팀들가의 맞대결이 펼쳐..

토트넘의 속도와 파괴력, 스완지의 점유율을 압도했다.기성용 리그 3호 도움, 시즌 4호 도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최근 리그에서 2게임 연속 패배를 당하며[리버풀(2-3 패), 풀럼(0-1 패)] 토트넘은 빅4 수성 및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 티켓을 확보하려..

선두팀 상대로 골사냥 나선 두 골잡이, 손흥민과 박주영, 손흥민 함부르크 뮌헨전, 박주영 셀타비고 바르셀로나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대한 축구 협회 (http://www.kfa.or.kr)> "공격수는 골로 말한다." 공격수로서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가장 확실하고 빠른 방법은 역시 골을 터트리는 것만큼 절대적인 것이 없을 것입니다...

스완지, 토트넘 전-유로파 대비 최고의 모의고사, 새로운 목표가 필요하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wanseaCityFC/)> 다시 시작된 리그 막바지..스완지에게도 새로운 목표가 필요하다. 기나긴 A매치데이가 끝나고 이번 주말부터 유럽 리그가 다시..

이탈리아 vs 브라질, 기대만큼 최고의 승부였다. [내부링크]

이탈리아, 31년만에 브라질전 승리를 노렸다. 브라질과 이탈리아... 세기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현재 피파랭킹은 이탈리아가 5위, 브라질이 18위 이지만 피파랭킹과 상관없이 두 나라는 언제든지 월드컵 우..

QPR, 잔류하기 위해서는 드라마가 필요하다. [내부링크]

점점 치열해져가는 EPL 무대의 강등 전쟁과 승격 전쟁 이번 주말에는 각국에서 열리는 A매치 데이가 진행되는 바람에 유럽 리그에서 경기를 치루지 않습니다. 국대에서 은퇴를 한 박지성 선수를 제외하고는..

뼈아픈 역전패로 날아간 승점 6점, 빛바랜 박지성 도움*qpr(퀸즈파크) 아스톤빌라*박지성 시즌 4호 도움*리그 3호 도움*어시스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스톤 빌라 홈페이지(http://www.avfc.co.uk)> 바야흐로 강등권 전쟁의 시기가 도래했다. 바야흐로 EPL은 선두경쟁과 더불어 치열한 강등권 전쟁으로 하위팀들 간의 열띤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박주영 리그 3호골, 강등 탈출의 희망 쏘아올렸다.셀타비고 데포르티보*박주영 리그 1,2,3호골 영상,시즌 4호골 [내부링크]

 공격수로서 출전 기회, 골로 답하며 쟁취할 수 밖에 없다. 드디어 터졌습니다. 박주영의 리그 3호골이자 시즌 4호골이 오늘 새벽 셀타비고vs데포르티보 전에서 터져 나왔습니다. 한동안 선발출전을 보장받..

EPL의 마지막 희망 아스날, 아쉬웠던 뮌헨전*아스널 바이에른 뮌헨*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SPOTV 방송화면 캡쳐> 기적이 필요한 아스날, 뮌헨을 상대로 과연? 어제는 1차전 2:0 패배를 극복하며 2차전에서 AC밀란을 4:0으로 대파하는 놀라운 경기를 펼친 FC 바르셀로나가 챔피언스리그..

손흥민의 4경기 연속 골침묵, 지금은 기다려 줄 때..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sv 공식 페이스북> 손흥민의 4경기 연속 골침묵, 문제는 없다. 박지성 선수가 연속 경기 풀타임 활약하며 QPR이 2연승을 거두는 사이 국내 해외축구 팬들의 이목은 다시 EPL로 집중하게..

첫 연승의 기쁨, 우리 QPR이 달라졌어요.qpr 선덜랜드,2연승,박지성 풀타임,레미, 타운젠드, 제나스 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QPR 공식 트위터> 28라운드 사우스햄튼에게 2:1 승리를 거두었던 qpr이 기대했던대로 29라운드에서도 3:1 완승을 거두며 시즌 첫 연승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스코어도 스코어지만 경기..

모처럼 박지성과 qpr이 기대가 되는 이유*qpr 선덜랜드*박지성*강등권 전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QPR 홈페이지(http://www.qpr.co.uk)> 프리미어리그의 꼴찌팀 QPR, 박지성 선수가 아니었다면 강등이 되거나 말거나 눈길 하나 주지 않을 팀인데, 이제는 윤석영 선수까지 이적하는 바람에 팀..

호날두, 레알의 상승세를 이끄는 진정한 주인공 [내부링크]

<사진출처 : 레알마드리드 홈페이지(http://www.realmadrid.com)> 맨유를 격파한 레알의 승승장구는 계속 이어질 듯.. 너무나 일찍 우승 경쟁팀을 만나버린 레알 마드리드와 맨유. 이번 시즌 최강의 전력으로..

호날두 결승골, 치열한 전쟁에 종지부 찍다.맨유 레알 마드리드*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모드리치 호날두 결승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http://www.realmadrid.com)> 세기의 대결, 레알 마드리드와 맨유의 축구 전쟁 세기의 대결, 별들의 전쟁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레알 마드리드와 맨유의 경기가 온 세..

레알 마드리드 vs 맨유, 과연 호날두 더비 승자는?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내부링크]

진정한 별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맨유 vs 레알마드리드 16강 2차전 별들의 전쟁, 맨유와 레알 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가 내일 새벽(3.6. 수 04:45) 펼쳐집니다. 이미 레알의 홈에서 1:1 무..

박지성 결승골 어시스트, 품격이 달랐다.qpr 사우스햄튼*박지성 시즌 3호 어시스트*도움 [내부링크]

마침내 그토록 원하고 바라던 일이 일어났습니다.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굴욕적인 5분 출전 이후 계속해서 경기에 출전조차 하지 못하다가 2부리그 왓포드와의 리저브 경기에 투입되며 또 한차례의 위기설에 휘말..

박지성 이적설? 다시 비상하기를 바라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mbc 스포츠뉴스 캡쳐> 박지성의 혹독한 겨울, 이제 끝날 때가 되지 않았을까? 최근 해외파 축구선수들 중에서 승승장구하는 손흥민, 기성용, 지구특공대(지동원-구자철) 선수의 소식과는 달리 ..

손흥민, 데뷔 후 최초 두자릿수 골 기회 잡았다.함부르크 퓌르트 [내부링크]

손흥민, 두자릿 수 골 기회 잡았다. 오래 기다렸습니다. 분데스리가 21라운드 도르트문트전에서 자신의 시즌 8, 9호골을 터트리며 자신의 가치를 더욱 드높였던 손흥민 선수였습니다. 함부르크는 도르트문트전..

팀의 믿을맨 기성용, 캐피탈원컵 우승 밑거름 되었다.캐피탈원컵 결승*스완지시티 브래드포드*기성용 중앙수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캐피탈원컵 홈페이지(http://www.capitalonecup.co.uk/)> 이번 시즌 캐피탈원컵의 주인공이 마침내 결정이 되었습니다. 유수의 강팀들을 제치고 결승에 오른 epl의 스완지시티와 리그2(4부리그)의..

지구특공대, 단두대 매치 승리의 주역!!지동원 분데스리가 데뷔골*시즌 1호골*구자철 시즌 2호 도움*어시스트*아우크스부르크VS호펜하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분데스리가 홈페이지(http://www.bundesliga.com) 물러설 수 없는 단두대 매치, 아우크스부르크가 웃었다. 분데스리가에서 너무나 기분 좋은 소식이 날아들었습니다. 아우크스부르크의 지구특공..

브래드포드의 기적, 스완지에게도 통할까?(캐피탈원컵 결승)기성용 결승전*스완지vs브래드포드*캐피탈원컵 정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스완지시티의 팬들에게 너무나 기다렸던 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2월 25일(월) 새벽 1시가 되면 영국 축구의 성지인 웸블리구..

헐크 원정골에 무색해진 리버풀의 추격전*리버풀vs제니트*유로파리그 32강*수아레즈 프리킥골*헐크 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리버풀 페이스북(www.facebook.com/LiverpoolFC)>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 경기가 일제히 열렸습니다. EPL 전통의 강호 리버풀, 최근 옛 명성을 이어가지 못하며 리그 내 7위에 머물러 있고, 유럽무..

ac밀란, 바르샤 상대로 최고의 이변 연출했다.ac밀란vs바르셀로나*챔피언스리그 16강 [내부링크]

<사진 출처 : ac밀란 홈페이지(http://www.acmilan.com)> ac 밀란이 바르셀로나전 계속되는 무승 징크스를 깰 수 있을까?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맨유vs레알 마드리드 경기 못지 않은 빅매치가 오늘 새벽 열렸..

뮌헨전, 클래스 차이 극복 못한 아스널의 패배*챔피언스리그 16강 바이에른 뮌헨vs아스널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바이에른 뮌헨 홈페이지(http://www.fcbayern.telekom.de)> 바이에른 뮌헨, 지난 시즌 준우승팀의 설움 날려 버리겠다.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챔스 단골 출전팀인 바이에른 뮌헨과 아스널이 맞..

리버풀전 스완지의 선택, 아쉽지만 불가피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스완지 vs 리버풀의 3번째 맞대결, 전력을 쏟아부을 수 없었던 상황. 잉글랜드 fa컵 기간이라 대부분의 프리미어리그 팀이 리그 경기를 치루..

팀승리 일조, 손흥민의 활약상과 과제*함부르크 묀헨글라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SV 공식 홈페이지(http://www.hsv.de)> 반더바르트의 결승골로 힘겹게 승리를 한 함부르크 분데스리가 7위 함부르크와 8위 묀헨글라트의 22라운드 경기가 함부르크의 홈에서 펼쳐졌습니..

손흥민, 최연소 두자릿수 골 기록 임박!!함부르크 묀헨글라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SV 홈페이지(www.hsv.de)> 손흥민, 두자리수 골 기록 임박했다. 이번 주말에는 잉글랜드 FA컵 16강 경기가 일제히 열리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2월 18일(월) 0시..

오스카, 우승 필요한 첼시에게 결승골 선사하다.첼시vs스파르타 프라하*유로파리그 32강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첼시, 이제 유로파에 집중한다. 첼시가 모처럼 웃었습니다. 첼시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6위까지 밀리며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하는 듯..

맨유 레알 무승부, 퍼거슨의 수비 작전 성공*챔피언스리그 16강*맨유vs레알 마드리드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http://www.realmadrid.com/)>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두번째 날 경기가 일제히 치루어 졌습니다. 샤흐타르와 도르트문트는 2:2로 승부를 가르지 못했고, 맨유와 레알 마..

젊은 유럽파 선수들의 승승장구 계속된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SV 공식 홈페이지(http://www.hsv.de)> 유럽 축구 무대에서 대한민국의 젊은 건아들이 소속팀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문화도 다르고 언어도 달라서 적응하기..

레알, 호날두 앞세워 맨유 제압할 수 있을까?챔피언스리그 16강 레알마드리드vs맨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http://www.uefa.com> 드디어 시작되는 챔스 16강, 맨유vs레알 마드리드 전 관심이 뜨겁다. 별들의 전쟁, 챔피언스 리그 16강 토너먼트 경기가 우리 시간으로 내일 새벽부터 일제히 열립니다. 13..

팀 승리를 부르는 손흥민 골, 그 특별함!!8,9호골,멀티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홈페이지(http://www.hsv.de/)> 설명절 기쁨을 준 손흥민의 대활약 설 명절 대한민국의 축구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겨준 손흥민 선수의 대단한 활약이 하루가 지나도 그 여운이 가시질..

램파드, 실력으로 영원한 첼시맨 자격 얻어낼 듯.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후반기, 첼시의 흐름이 좋지 않다. 첼시의 리그에서의 최근 흐름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2013년 1월 첫경기부터 꼴찌팀 QPR에 1:0으로 패하더니 이..

qpr, 스완지에게 1차전 대패를 설욕할까?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뉴시스(Newsis)> 설명절 국내팬들에게 선물이 될 스완지vsQPR의 맞대결 A매치 데이가 끝나고 이번 주말, 다시 각 리그 경기가 재개됩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국내팬들에게 관심이 가는 경기는 우..

루니와 램파드, 젊어진 잉글랜드 잘 이끌었다.잉글랜드 브라질 [내부링크]

A매치 데이가 지나갔습니다. 세계의 여러 나라 축구 대표팀들이 맞대결을 치루었습니다. 여러 빅매치가 많았지만 그 중 가장 관심을 끌었던 경기는 영국의 축구 성지 웸블리에서 열린 잉글랜드 vs 브라질의 경기..

유럽 축구 승부조작 발표 즉시 떠오르는 한 경기*08-09 챔피언스 리그 4강 2차전 첼시vs바르셀로나*프리스크 주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BBC 스포츠(http://www.bbc.co.uk/sport)> 유럽연합(EU) 범죄 대책 기구인 유럽 형사 경찰 기구(유로폴)에 의해 그동안 몇년 사이 유럽에서 열렸던 380경기에서 승부조작 징후가 포착되었다고 밝혔..

구자철 첫 도움, 친정팀에 존재감 과시했다.아우크스부르크vs볼프스부르크*구자철 시즌 1호 도움*지구특공대*마닝거 선방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분데스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bundesliga.com)> 아우크스부르크, 무패행진 이어지다. 지구특공대-지동원, 구자철 선수가 뛰고 있는 아우크스부르크가 분데스리가 20라운드에서 볼프스부..

qpr의 살아남기, 남은 과제는 조직력 완성겨울이적시장*삼바*제나스*윤석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qpr 홈페이지(http://www.qpr.co.uk)> 긴박했던 유럽축구의 겨울 이적시장이 문을 닫았습니다. 이적시장의 문이 열리기 전 소문만 무성했던 팔카오, 펠라이니 등의 거물급 이적은 이루어지지 않았고..

바란, 파란을 연출하며 엘클라시코에서 팀을 구해냈다.바르셀로나vs레알 마드리드*파브레가스 골*바란 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http://www.realmadrid.com)> 4번째 엘 클라시코, 여전히 예측 불허의 승부였다. 전 세계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최고의 라이벌전인 엘 클라시코가 이번 시즌 들어..

qpr 무패행진 이유, 8할이 세자르 덕이다.맨시티 qpr(퀸즈파크 레인저스)*세자르 슈퍼세이브 선방*박지성 교체출전 [내부링크]

qpr, 맨시티 상대로 벼랑 끝에서 또 살아나다.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초강팀인 2위 맨시티와 꼴찌 qpr의 맞대결이 qpr의 홈인 로프터스 로드 구장에서 펼쳐졌습니다. 맨시티는 선덜랜드 전 패배 이후 노리치..

다시 살아난 호날두, 메시와 진검승부 펼친다.(코파델레이 4강-엘클라시코) [내부링크]

다시 살아난 호날두, 메시를 추격할 수 있을까? 메시와 호날두, 이번 시즌 현재까지 리그에서만 각각 33골과 21골로 득점랭킹 1,2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전반기에 메시는 24골을 넣었고, 호날두는 14골을 넣으..

손흥민 7호골, 많은 의미가 담겨있다.손흥민 도움*함부르크 브레멘*토트넘 이적? [내부링크]

함부르크의 해결사 손흥민, 북독일 더비의 주인공 되다. 함부르크의 해결사 손흥민 선수가 1골 1도움을 터트리며 브레멘과의 북독일 더비 승리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전반기 6골의 대활약으로 겨울 이적시..

지구특공대, 팀을 업그레이드 시켜버렸다.구자철,지동원,아우크스부르크vs샬케04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인터풋볼(http://www.interfootball.co.kr)> 지구특공대, 강팀과의 대결에서도 힘을 발휘할까? 지구특공대가 결성된 후 2번째 경기를 홈인 임펄스 아레나에서 치루었습니다. 지난 뒤셀도르프전..

윤석영, 강등 탈출의 희망으로 우뚝 설까?qpr 윤석영 입단*박지성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gwi03411)> 강등 탈출을 위한 qpr의 노력 EPL은 현재 38라운드 중에서 23라운드까지 소화를 시켰습니다. 계속 가능성만은 이어가고 있으나 qpr은 여전히 꼴..

맨시티, 역전 우승 위한 시동 걸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시티 홈페이지(http://www.mcfc.co.uk/)>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선두 다툼 : 맨유 vs 맨시티 2012-2013 epl의 선두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이 시작되고 초반에는 마자카(..

스토크전 기성용, 누가 뭐라해도 뛰어났다.3호 도움*어시스트*스완지 스토크*평점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스완지시티와 스토크시티의 23라운드 경기가 끝이 났습니다. 12월 23일 이후 스완지는 리그 경기, 캐피탈원컵, fa컵 경기를 연거푸 치루느라 너..

런던 라이벌들의 치열한 3위 쟁탈전 [내부링크]

         런던 라이벌들의 치열한 3위 쟁탈전이 시작된다. 영국은 남북한을 합친 면적 보다 약간 넓은 그리 크지 않은 나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에는 축구의 종주국 답게 수많은 축구팀들..

절치부심 지동원, 비상할 준비 마쳤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빌드 홈페이지(http://www.bild.de)> 겨울 휴식기를 끝낸 분데스리가 후반기, 이번 주말 시작된다. 기나 긴 분데스리가의 겨울 휴식기가 끝나고, 이제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인 후반기 레이스가..

fa컵을 향한 절박함, 아스널 승리 이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아스널 홈페이지(http://www.arsenal.com)> fa컵에 임하는 자세가 남다른 아스널과 스완지의 재대결. 17일 새벽, 아스널과 스완지시티가 아스널의 홈에서 fa컵 64강 재경기를 치루었습니다. 이번..

스완지의 혹독하지만 슬기로운 겨울나기*호세 카냐스*라마 영입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승격 2년차 스완지, 혹독한 EPL의 겨울을 슬기롭게 보내고 있다. 승격 2년차 스완지시티가 2년차 징크스를 깨고 EPL의 혹독한 겨울을 매우..

맨시티 역전우승과 qpr 잔류, 가능성이 높은 쪽은? [내부링크]

이번 시즌에도 맨시티의 역전 우승 가능할까? 지난 시즌 EPL의 우승팀과 잔류팀 결정은 매우 극적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시즌 종료 5경기를 남겨둔 상황에서 맨유가 2위 맨시티에 승점이 5점이나 앞서고 있..

맨유의 리버풀전 승리, 포인트 3가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EPL 최고의 더비, 맨유-리버풀의 레즈더비가 펼쳐지다. 맨유와 리버풀의 이번 시즌 2번째 맞대결이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레포드에서 펼쳐졌습니다. 프..

스완지의 맞춤형 전술, 에버턴에도 통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1차전 패배를 설욕하고 싶은 스완지, 에버턴과 상대하다. epl 22라운드 스완지 vs 에버턴의 경기가 에버턴의 홈구장인 구디슨 구장에서 펼..

맨유-리버풀 레즈더비, 즐길 준비 됐나요?역대 전적,노스웨스트 더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주말 밤, 잠 못들게 할 빅 매치, 맨유 vs 리버풀 이번 주말에 펼쳐지는 EPL 22라운드는 수많은 축구팬들을 잠 못들게 할 빅매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슬로스타터, 박지성의 계절이 찾아왔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퀸즈파크 레인저스 홈페이지(http://www.qpr.co.uk/)> 꺼져가는 불씨를 다시 지펴나가는 QPR 프리메라리가나 분데스리가와는 달리 쉼 없이 달려온 EPL. 가장 바빴던 박싱데이 기간도 지나가고 f..

스완지, 첼시에게 밀리고도 이긴 이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스완지시티, 첼시를 상대로 경제적인 축구가 무엇인지 보여주었다. 첼시와 스완지시티가 올 시즌 2번째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지난 11월 4일에는 리그..

램파드 떠나 보내는 첼시, 최선인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첼시는 레전드가 필요없는 팀인가? 2012-2013 epl이 시즌의 절반을 조금 더 소화시킨 현재, 각 팀들은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선수들을 내보내고 새로..

기성용-그레엄 콤비, 또 다시 팀을 구하다.[스완지vs아스널 fa컵 64강, 기성용 시즌 2호 어시스트] [내부링크]

fa컵 단골 우승팀 아스널에 도전장을 내민 스완지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 64강 경기 중 가장 재미있었던 경기는 아스날vs스완지시티의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10번의 fa컵 우승을 차지한 아스..

반페르시의 해결사 본능,맨유를 구하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fa컵 64강, 맨유 vs 웨스트햄 격돌하다. 영국의 전통적인 축구 컵대회인 FA컵 64강전이 치루어 졌습니다. 영국에 있는 프로와 아마추어 클럽을 총 망라한..

스완지, 선택과 집중의 묘를 살릴 때,스완지 아스널 fa컵 64강*스완지 첼시 캐피칼원컵 4강 준결승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유로파리그 진출 티켓을 노리는 스완지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에서 경기 종료 직전 2:1로 끌려가던 스완지의 기성용이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EPL 최대의 이변, QPR이 주인공이었다.첼시 퀸즈파크,첼시 QPR,박지성 교체출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epl 최대의 이변, QPR이 주인공이었다. 프리미어리그 최대의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최근 4연승을 달리며 선두권 추격에 나섰던 첼시가 홈에서 최하위..

기성용 첫AS, 좌절 직전 팀을 구해내다.스완지vs아스톤빌라,기성용 첫 어시스트,1호 도움 [내부링크]

효과적으로 박싱데이를 보내고 있는 스완지, 과여 아스톤빌라전은...? epl의  박싱데이를 포함한 빡빡한 일정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각 팀들은 이 기간동안 순위에서 밀리지 않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

QPR 강등권 탈출, 사람 힘으로는 안될 듯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까지 1승 7무 12패로 단 1승만을 거두고 있는 QPR, 박싱데이 때 꼴찌를 벗어나지 못하면 결국 시즌이 끝날 때 강등을 피할 수 없다는 말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는 듯 합니다. 위기를 극복하..

램파드 2골, 자신의 팀내 가치를 입증하다.첼시 에버턴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는 첼시 첼시의 최근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시즌 초만 하더라도 무패행진을 달리며 올 시즌 리그 우승은 물론이거니와 챔피..

스완지의 풀럼전 승리가 값진 이유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이제 올해도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선수들은 분데스리가나 프리메라리가에서 뛰는 선수들이 달콤한 겨울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 동..

맨시티 우승경쟁? 연말연시 약진이 필요하다.맨시티 노리치시티,스토크시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시티 홈페이지(http://www.mcfc.co.uk/) 2012-2013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도 19라운드까지 경기를 모두 끝내고 반환점을 돌았고, 이제 오늘 밤부터 후반기 첫 경기인 20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전..

맨유, EPL 우승팀으로 살아가는 법*프리미어리그 역대 우승팀*퍼거슨 감독* [내부링크]

1992년 영국의 풋볼리그 1부가 프리미어리그로 바뀐 후 프리미어리그는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리그로 성장 발전해 왔습니다. 1992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각 팀들은 치열한 승부를 펼치면서, 하위팀들은 승..

역전의 명수 맨유, 뉴캐슬 울리다.맨유V뉴캐슬,치차리토,에르난데스 결승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올 시즌 유난히 역전승이 많은 맨유, 뉴캐슬전에서도 또다시 역전승을 일궈내다. 맨유가 19라운드 뉴캐슬과의 올드트래포드 홈경기에서 또한번 OT극장을..

박싱데이, 어떤 '시티 팀'이 살아남을까?노리치시티,스완지시티,스토크시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http://www.premierleague.com)> 치열한 박싱데이, 프리미어리그 각 팀의 살아남기 경쟁이 시작되다. 박싱데이, 크리스마스 다음 날인 12월 26일은 영국을 포함한 연영방..

맨유전 부진 기성용, 위기를 기회로.맨유vs스완지시티*기성용 교체출전*기성용 평점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유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맨유 vs 스완지, 18라운드 경기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맨유와 스완지시티가 스완지의 홈구장인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펼쳤습니다. 올 시즌 강력한..

박주영, 아직 구원투수 자격 미달인가?셀타비고 AT마드리드 [내부링크]

프리메라리가 17라운드 셀타비고 vs AT마드리드의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AT마드리드는 골잡이 팔카오의 17골 득점행진에 힘입어 16라운드까지 12승 1무 3패 승점 37점으로 바르셀로나에 이어 2위를 달리고 있습니..

스완지, 맨유 상대로 연패 끊을 가능성은?스완지시티vs맨유전, 기성용 [내부링크]

최근 주춤거리는 스완지, 다시 살아날까? 10~15라운드까지 6경기동안 3승 3무로 무패행진을 거듭하며 상승세를 타던 스완지시티가 16라운드에서 노리치시티에게 4:3으로 패하고, 17라운드에서 토트넘에게 1:0..

무리뉴의 경솔한 발언, 레알 망칠 수 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http://www.realmadrid.com)>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는 바르셀로나의 무패 행진으로 다소 싱겁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만년 우승후보인 스타군단 레알 마드리드가 지난 시즌..

이청용 이적? 스토크시티-볼튼 윈윈 가능 [내부링크]

    스토크시티, 올 겨울 이청용 노리나? 2012-2013 시즌 EPL의 각 팀들은 첼시와 사우스햄튼을 제외하고는 모두 17라운드까지 치루었고, 바쁜 12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맨유가 승점 42점으로 단독 선두를..

팔카오, 메시 앞에선 작아만 보였다.바르셀로나vs AT마드리드,메시vs팔카오,메시 90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바르셀로나 홈페이지(http://www.fcbarcelona.com)> 1,2위 팀의 맞대결, 그리고 득점랭킹 1,2위 간의 맞대결 : 메시&팔카오 메시의 득점 행진은 멈추질 않습니다. 한해 최다골 종전 기록인 게르..

박지성 빠진 QPR의 첫승, 기쁜가요? [내부링크]

<사진 출처 : QPR 홈페이지(http://www.qpr.co.uk)> 결국 일궈낸 QPR의 시즌 첫승, 별로 기쁘지 아니하다.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QPR과 풀럼의 경기에서 QPR이 드디어 시즌 첫승을 일구어 냈습니다. 레드냅..

스완지vs토트넘, 주목해야 할 몇가지*스완지시티vs토트넘*기성용 토트넘전 [내부링크]

17라운드 가장 기대되는 경기 : 스완지 vs 토트넘 이번 주말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중 가장 기다려지는 경기는 스완지시티 vs 토트넘의 경기입니다. 기성용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그 경기를 기..

첼시 상승세, 클럽월드컵에도 계속되다.첼시 몬테레이*클럽월드컵 준결승*결승진출*토레스 골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첼시, 클럽월드컵에서 상승세를 이어가다. 2012 FIFA 세계클럽선수권대회(이하, 클럽월드컵) 준결승전 첼시와 몬테레이 경기가 13일에 펼쳐졌습니다...

기성용의 존재감, 스완지의 모든 걸 바꾸다.스완지시티vs미들즈브러*캐피탈원컵 8강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승승장구의 팀 스완지, 캐피탈원컵 8강에서 미들즈브러와 격돌하다. 캐피탈원컵 8강 스완지시티 vs 미들즈브러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리그에..

토레스 2경기 4골, 다시 비상하는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첼시, 기나긴 부진의 터널 벗어나는가?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선덜랜드와의 경기에서 첼시가 3:1 승리를 거두며 승점 29점으로 3위를 지켰습니다. 첼..

맨체스터 더비 승자, 우승에 가까워지다.맨유 맨시티*하이라이트*골장면 영상*루니 2골*반 페르시 프리킥 결승골*퍼디난드 동전테러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많았다. 164번째 맨체스터 더비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많다는 말처럼 프리미어리그 1, 2위팀끼리 맞붙은 16라운..

비슷한 듯 달랐던 스완지와 노리치, 효율성이 승부를 갈랐다.스완지시티vs노리치시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노리치시티 홈페이지(http://www.canaries.co.uk)> 무패행진을 달리는 스완지와 노리치, 비슷한 점도 많다.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스완지시티 vs 노리치시티의 경기가 스완지의 홈인 리버티 스..

김보경 데뷔골, 팀과 함께 날아오르다.카디프시티vs블랙번*김보경 골 동영상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카디프시티 홈페이지(http://www.cardiffcityfc.co.uk)> 올림픽 후유증으로 서서히 시동을 건 카디프의 김보경 잉글랜드 챔피언쉽 카디프시티 소속 김보경 선수가 드디어 데뷔골을 터트리며 날..

EPL16라운드 상위권 쟁탈전 향방은?맨유 맨시티 맨체스터 더비*아스널 WBA*에버턴 토트넘*스완지시티 노리치시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이번 주말 기대되는 EPL 상위권 쟁탈전 유럽축구는 주중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 리그 경기가 모두 끝이 나고 다시 주말 리그 경기를 앞두고..

토레스와 첼시, 챔스 탈락에도 희망을 보았다.첼시*노르셀란*노르셸란*16강 탈락*챔피언스리그 [내부링크]

끝까지 16강 진출 알 수 없었던 챔스 E조.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던 챔피언스 리그 32강 조별리그 경기가 모두 끝나고, 각 조의 16강 진출팀과 유로파 진출 팀이 모두 가려졌습니다. 어제는 EPL의 지난 시즌 ..

유로파 좌절, 맨시티의 구겨진 자존심*맨시티 도르트문트*챔피언스리그 D조*죽음의 조 [내부링크]

맨시티, 과연 조3위로 유로파리그 진출 할 수 있을까? 2012-2013 챔피언스 리그 32강 죽음의 조인 D조의 향방이 모두 결정이 되었습니다. 지난 시즌 각 리그의 챔피언들인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도르트문트,..

맨체스터 더비, 벌써부터 기대되는 이유*맨유 맨시티*맨체스터 더비 [내부링크]

무승부가 없는 맨유, 패가 없는 맨시티, 누가 강할까?  - 창과 방패의 대결, 벌써부터 기대된다. 15라운드까지 epl은 맨유가 승점 36점(12승 3패)로 1위, 맨시티가 승점 33점(9승 6무)로 2위를 기록 중입니다..

첼시에게 필요한 건..'로만'의 인내심 [내부링크]

위기의 팀 첼시, 갈수록 태산.. 위기의 팀 첼시가 15라운드가 끝난 현재, 리그에서 5위팀 WBA와 승점(26점)이 같은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즌 초부터 8라운드까지 마타, 아자르, 오스카 등의 강력한 공격..

스완지, 막판 집중력 싸움이 승부를 갈랐다*아스널 스완지시티*미추 2골*기성용 풀타임*기성용 평점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상위권 진입을 위해 물러설 수 없는 승부를 펼친 아스널과 스완지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가 노리치 vs 선덜랜드, 위건 vs 뉴캐슬 전을 제외하..

스완지시티vs아스널, 상위권 진출 준비됐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아스널 vs 스완지 전, 상위권 진출을 위한 맞대결 바야흐로 프리미어리그에도 한달동안 6경기를 치루어야 하는 빠듯한 12월이 찾아 왔습니..

박주영 3호골, 셀타비고 극적인 16강 진출*셀타비고vs알메리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셀타비고 홈페이지(http://www.celtavigo.org)> 3골이 필요한 셀타비고, 16강 진출은 멀어만 보였다. 축구는 역시 주심의 종료 휘슬이 불릴 때까지 경기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박..

스완지의 상승세, 계속될 것 같은 이유*스완지시티vs웨스트브로미치(WBA)*기성용 풀타임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완지시티 홈페이지(http://www.swanseacity.net/)> 놀라운 스완지의 팀 플레이 기성용 선수가 소속한 스완지시티가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시즌 초 스완지는 특유의 점유율 축구와 유기..

레드냅 효과, 달라지기 시작한 QPR*퀸즈파크vs선덜랜드 [내부링크]

레드냅 데뷔전, 과연 QPR은 달라졌을까? 레드냅 감독의 데뷔전인 QPR과 선덜랜드의 경기가 비오는 선덜랜드의 홈구장인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에서 펼쳐졌습니다. 레드냅 감독은 QPR이라는 침몰해 가는 난파선..

qpr, 선덜랜드 상대로 레드냅 데뷔전 성공할까?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퀸즈파크 레인저스(http://www.qpr.co.uk/)> 해리 레드냅과 QPR, 어떻게 다시 시작할까? QPR이 해리 레드냅 감독이 지켜보는 가운데 13라운드 맨유 원정 경기를 치룬지 3일 만에 선덜랜드 원정길..

기성용 팀의 믿을맨, 하지만 2% 아쉬웠다.스완지시티vs리버풀 [내부링크]

기성용 부상 복귀, 리버풀 vs 스완지 기성용 선수가 13라운드 스완지시티 vs 리버풀 전 후반 시작과 함께 복귀전을 치루었습니다. 11라운드 사우스햄튼 전에서 팀을 구한 태클로 부상을 당한 후 12라운드..

qpr 맨유전, 혹시나했는데 역시나였다.퀸즈파크 맨유*박지성 결장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http://www.manutd.com)> 박지성 결장한 맨유 vs QPR전. EPL 13라운드 맨유 vs QPR의 경기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렸습니다. 기대했던 박지성 선수의 출전은 부상..

첼시 맨시티,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13라운드 최고의 빅매치, 첼시 vs 맨시티의 맞대결 epl 13라운드 최고의 빅매치는 단연 현재 1위인 맨시티와 3위인 첼시의 경기일 것 같습니다. 국내..

기성용, 이번엔 제라드와 진검승부 펼친다.스완지시티vs리버풀 [내부링크]

부상당했던 기성용, 리버풀전에 출장한다. 사우스햄튼 전에서 팀을 구한 태클로 부상을 당했던 기성용 선수가 드디어 내일 리버풀 전에 복귀할 전망입니다. 생각보다 심하지 않은 부상 덕분으로 회복이 빨랐고..

맨유전, 박지성 만큼은 기대되는 이유*맨유 qpr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퀸즈파크 레인저스(http://www.qpr.co.uk/)> 부상 회복으로 오래간만에 출전하는 박지성, 이번에는 맨유전이다. 그동안 오래 쉬었습니다. 팀이 점점 좌초해 가는 걸 안타깝게 지켜보며 복귀할..

레알 상대로 맨시티의 기적은 없었다.레알마드리드vs맨시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http://www.realmadrid.com)> 맨시티, 실낱같은 희망의 불씨 살려낼 수 있을까? 챔피언스리그 죽음의 조인 D조 5차전 경기가 열렸습니다. 지난 시즌 각 리그의 챔피언들..

첼시 유벤투스전 완패, 변화가 시급하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첼시 홈페이지(http://www.chelseafc.com)> 피할 수 없는 맞대결, 첼시와 유벤투스 꼭 이겨야 한다. 챔피언스 리그 32강 5차전 첫날의 경기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 오늘 경기 중에서 E조 첼시와..

첼시, 유벤투스전 승리로 분위기 전환할까? [내부링크]

최근 주춤거리고 있는 첼시의 상태 최근 첼시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첼시는 리그에서 12라운드까지 7승 3무 2패로 3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최근 10라운드(맨유 3:2 패), 11라운드(스완지시티 1:1 패), 12..

박주영 2호골, 공격수에게 골은 역시 중요했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셀타비고 홈페이지(www.celtavigo.net)> 박주영에 대한 우려와 비난의 목소리. 점점 커져만 갔다. 프리메라리가 12라운드 셀타비고 vs 마요르카의 경기가 셀타비고의 홈인 발라이도스 스타디움에..

손흥민 6호골, 결승골 제조기 다웠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함부르크 홈페이지(http://www.hsv.de)> 팀 승리를 가져온 슈퍼탤런트, 오늘도 날았다. 분데스리가 12라운드는 그야말로 한국 선수의 날이었습니다. 손흥민의 6호골과 구자철의 1호골이 터져 나..

기성용, 올시즌 돌아보니 대단하다. [내부링크]

기성용을 돌아보다. 이번 주 프리미어리그 코리안리거들은 모두 공교롭게 개점 휴업을 한채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박지성 선수와 기성용 선수는 각각 부상으로 사우스햄튼, 뉴캐슬 전에 결장을 예고했습니다...

지동원 구자철, 강등 탈출기 함께 썼으면.. [내부링크]

단 한차례 출전 기회도 얻지 못하고 있는 비운의 선수, 지동원 지난 시즌까지 맨유에서 활약을 하며 아시아 출신 선수로서 가장 성공적인 프리미어리거로 성장한 박지성 선수. 그는 맨유에서 보낸 7년간의 시..

즐라탄 4골 원맨쇼, 제라드 100경기 망쳤다.스웨덴 잉글랜드*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4골 영상,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연합뉴스(www.eppa-photos.com)> 스웨덴만 만나면 약해지는 잉글랜드, 6월 이후 또다시 스웨덴을 이길 수 있을까? 스웨덴만 만나면 유독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축구 종가 잉글랜드가 스웨..

손흥민, 아스널과 윈윈할 수 있는 기회 [내부링크]

손흥민의 활약에 따른 주가 폭등 유럽의 주요 리그가 11라운드를 끝내고 전체 일정의 1/4 을 조금 넘게 소화한 시점에서 각 팀들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보강하기 위하여 매물로 나올 만한 선수들에게 관..

올 겨울 더 강해지고 싶은 첼시*팔카오 펠라이니 영입전*겨울 이적시장 [내부링크]

<사진 출처 : 스포탈 코리아(http://www.sportalkorea.com/)> 2012-2013 유럽 각 리그의 축구 전쟁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습니다. epl은 맨유, 맨시티, 첼시가 승점 27, 25, 24점으로 치열한 선두 경쟁을 펼치고..

에딘 제코 해결사 본능,맨시티 구하다.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맨시티 홈페이지(www.mcfc.co.uk)> 11라운드 빅매치 맨시티vs토트넘 전 epl 11라운드 빅매치 중의 하나였던 맨시티vs토트넘의 경기가 맨시티의 홈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졌습니다. 10라운..

구자철, 임대신화 계속 쓸 수 있을까? [내부링크]

구자철, 임대신화 계속 쓸 수 있을까? 이번 주말 유럽 전역에서 일제히 11라운드 경기가 시작됩니다. 특히 분데스리가에서 그동안 올림픽 후유증으로 장기간 결장하다가 10라운드 교체출전으로 올 시즌 첫 얼..

맨유 단독 선두, 독주 채비 끝났다. [내부링크]

시즌 초 갈팡질팡하던 맨유 드디어 리그 선두 올라서다. epl의 대표적인 팀, 맨유가 10라운드 아스널 전을 승리로 장식하고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경쟁팀 첼시가 스완지시티와 1:1로 비기고, 맨시티가 웨..

챔스 경험 부족이 맨시티의 발목을 잡는가?맨시티 아약스 하이라이트 영상*챔피언스리그 [내부링크]

32강 4차전을 끝낸 죽음의 D조 챔피언스리그 죽음의 조 D조의 32강 4번째 경기가 끝이 났습니다. 지난 시즌 각 리그의 챔피언들만 모여 구성된 D조는 명실상부한 죽음의 조인데요. 과연 어떤 팀이 살아 남고,..

박지성, 위기 극복을 위한 긴급 제안 [내부링크]

  박지성, 힘든 역경을 헤치고 발전해 왔다. 박지성 선수의 올해 나이는 1981년생 만으로 31세입니다. 2000년 일본 교토 퍼플상가에서 시작된 박지성 선수의 프로선수 경력은 올해 퀸즈파크 레인저스 까지 12..

레딩전마저 놓친 qpr, 멀고도 험한 1승 [내부링크]

멀고도 험한 qpr의 첫승 단두대 매치라 일컬어지는 퀸즈파크 레인저스 vs 레딩의 10라운드 경기가 끝이 났습니다. 9라운드까지 단 1승도 거두지 못한 두 팀이 서로 맞붙은 경기로, 이 경기에서 승점 3점을 ..

기성용과 스완지, 첼시에 밀리지 않았다.첼시 스완지시티 골장면 [내부링크]

꼭 이겨야하는 첼시, 여유있는 스완지 9라운드까지 epl의 선두를 달리던 첼시와 기성용이 속한 스완지시티가 10라운드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스완지의 홈인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가졌는데요. 첼시는..

맨유 아스널, 창과 방패의 대결 승자는? [내부링크]

데이터로 살펴본 맨유와 아스널의 전력 비교 epl 10라운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빅매치는 맨유(2위)와 아스널(6위)의 경기로 11월 3일(토) 21시 45분에 sbs espn을 통해 중계될 예정입니다. 맨유와 아스널은..

첼시, 뮌헨이 두렵지 않은 두 청년:기성용과 손흥민 [내부링크]

리그 최강 첼시, 뮌헨이 두렵지 않은 두 청년 : 기성용과 손흥민 유럽 축구를 지켜보는 팬의 입장에서 올 시즌 만큼 유쾌, 상쾌, 통쾌한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박지성 선수 혼자 맨유에서 뛰었을 때는 활..

첼시, 맨유전 2연속 패배는 용납할 수 없다. [내부링크]

몇일 만에 또 다시 만난 맨유와 첼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맨유와 첼시가 또 만났습니다. 몇일 전 리그에서 맨유가 심판의 도움(?)으로 스탬포드 원정 무승 징크스를 깨고 첼시를 꺾은 후 다시 캐피털원컵을..

3골 3도움 원맨쇼로 아스널을 구한 월콧*레딩 [내부링크]

아스널과 레딩이 캐피털원컵 16강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현재 리그 9경기를 치루는 동안 아스널은 4승 3무 2패 승점 15점으로 6위를 달리고 있고, 레딩은 8경기를 치루는 동안 4무 4패 승점 4점으로 18위를 마..

기라드 기성용,우상인 제라드 만난다.*스완지시티 vs 리버풀 캐피털원컵 16강 [내부링크]

기라드와 제라드의 티셔츠 교환 이루어질까? 한국시간으로 11월 1일 기성용 선수가 속한 스완지시티가 캐피탈원컵 대회에서 리버풀을 상대합니다. 경기는 리버풀의 홈인 안필드에서 펼쳐지는데요. 9라운드가..

맨유, 첼시 원정 무승징크스 깬 사연*첼시,맨유의 3차례 행운에 좌절하다 [내부링크]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던 첼시 vs 맨유 9라운드 경기 말도 많았고 탈도 많았던 맨유와 첼시의 9라운드 경기가 있었습니다. 맨유와 첼시는 epl을 대표하는 강팀이자 올시즌 선두 경쟁을 펼치고 있는 팀이라서..

맨시티전 기성용 최하평점 억지스러운 이유:맨시티 스완지*기성용 패스 [내부링크]

무패의 맨시티를 상대하고 나선 스완지시티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맨시티와 스완지의 경기가 치루어졌습니다. 맨시티는 챔피언스리그 죽음의 D조에서 최하위로 밀리기는 했지만 리그에서는 아직 패를 당하지..

유희열 오빤딱내스타일 영상*나비*유희열의 스케치북 [내부링크]

10월 26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비가 출연을 했습니다. 나비와의 인사 토크를 진행해 나갔는데요. 나비는 함평 나비축제 등 여러 행사의 홍보대사로 나섰다고 요즘 근황을 소개 하였습니다. 그리고, 즉흥곡을..

손흥민 원샷원킬 결승골로 빛나다.손흥민 5호골*최고 평점*득점랭킹 [내부링크]

A 매치 데이 슬럼프 극복한 손흥민 선수 분데스리가 9라운드 경기에서 슈퍼탤런트 손흥민의 진가가 다시 발휘되기 시작했습니다. 7라운드까지 4골을 기록하며 쾌조의 골감각을 이어오던 손흥민 선수는 A매치..

epl의 두 강자, 챔피언스리그에서 혼쭐나다.맨유vs브라가,첼시vs샤흐타르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챔스에서 혼쭐이 난 epl의 두 강자:맨유와 첼시 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 리그 경기가 치루어진 날입니다. 16팀이 서로 맞붙어 8경기를 치루게 되었는데요. 오늘 있었던 경기에서 아주 드물게 독특한 현상..

박지성 공격 보려면 휴즈가 변해야 한다.qpr 에버턴, 에버튼 [내부링크]

qpr의 첫승 달성에 대한 느낌이 왔지만...그러나... 유럽 축구의 열기로 뜨거웠던 주말이 지나갔습니다. 우리 나라의 박지성, 박주영, 기성용, 손흥민 선수가 각각 epl, 라리가, 분데스리가에서 나름대로의 활..

박주영 헤딩슛. 셀타비고 체면 살렸다.레알마드리드vs셀타비고 [내부링크]

레알과의 피할 수 없는 맞대결을 펼친 셀타비고 프리메라리가 8라운드 레알 마드리드와 셀타비고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셀타비고는 레알 원정경기에 대한 부담감을 잔뜩 가진 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서게..

박주영 헤딩슛*셀타비고vs레알마드리드*카시야스 선방 동영상 [내부링크]

위 영상은 박주영 선수의 아쉬웠던 헤딩슛 장면입니다.~ 레알마드리드와 셀타비고의 경기 전반전에 레알 마드리드의 이과인이 선제골을 터트리며 1:0으로 레알이 앞섰습니다. 후반전에 외질이 얻어 낸 페널티킥을..

이승철 정준영 모창가수 독설 혹평 심사평*bed of roses*본조비*영상 바로보기*슈퍼스타 k4 [내부링크]

정준영의 bed of roses 감상부터 해보실까요? 슈퍼스타 k4 인기남 정준영이 본 조비의 bed of roses를 열창했습니다. 장미꽃잎이 뿌려진 침대 위에 누워 있다가 노래를 시작한 정준영은 특유의 굵직한 목소리로..

분데스리가 8라운드가 기대되는 이유..손흥민과 차두리 [내부링크]

다시 시작된 유럽 축구..그리고 우리 선수들 각국의 대표팀 선수들이 평가전과 월드컵 예선을 치루는 A매치 데이가 지나가고, 다시 유럽 축구를 볼 수 있는 주말이 찾아왔습니다. epl의 박지성 선수는 과연 qp..

존 테리 사건으로 돌아본 epl 인종차별 논란*존테리-안톤 퍼디난드*수아레스-에브라 [내부링크]

  존 테리 인종차별 논란.. 결국 1년 만에 사과하다. 1년 전 qpr의 안톤 퍼디난드에게 흑인을 비하하는 표현을 사용하며 인종 차별 발언을 했다는 이유로 FA로 부터 4경기 출장정지와 22만 파운드 징계를 받..

태권도가 합기도 이기는 이유*로고를 보면? [내부링크]

태권도와 합기도.. 과연 어느 것이 더 강할까요? 옛날에는 아이들이 모두 태권도 도장에 주로 다녔었는데 요즘에는 태권도 뿐만 아니라 합기도, 검도 도장에도 많이 다니더군요. 그나저나 과연 태권도와 합기도가..

요즘 초등학생 놀이*대세는 런닝맨 놀이*놀이세트*멤버 [내부링크]

요즘 초등학생들의 놀이는 런닝맨이 대세입니다. sbs 일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이 인기리에 방영중인데요. 특히, 초등학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입니다. 초등학교 앞 문방구에 가면 아예 런닝맨..

로이킴 인사법*장래희망*로이킴 유승우 나쁜 손*전교회장 과거사진 [내부링크]

슈퍼스타 K4 공식트위터에서 '로이킴의 인사법'을 공개했습니다. "슈스케4 트위터에서만 공개!!! 깍듯한 남자 로이킴의~남녀 구분 인사법!!!"이라는 내용인데요. 로이킴이 남, 녀에게 다른 인사법으로 인사하는..

스웨덴. 베를린의 기적을 창출하다.스웨덴 독일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독일과 스웨덴의 만남 오늘 새벽 지구촌 곳곳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전들이 치루어 졌습니다. 특히 유럽에서 빅 매치들이 여러 경기 펼쳐졌습니다. 스페인 vs 프랑스, 독일 vs 스웨덴, 이탈리아 vs..

대한민국 이란 하이라이트*네쿠남 결승골 영상*메디 라마티 골키퍼 쌩쇼*A조 월드컵 최종예선 순위 [내부링크]

한국이 이란 원정에서 징크스를 이기지 못하고 1:0으로 패하였습니다. 전반전은 한국의 우세 속에서 0:0 득점 없이 끝이 났습니다. 후반 9분 이란 쇼자에이가 거친 태클로 경고 2장을 받아 퇴장을 당하며 한국이..

싸이 멜라니B 커플 말춤 영상*스파이스 걸스*디 엑스 팩터 호주 [내부링크]

싸이 멜라니B 커플 말춤 영상*스파이스 걸스*디 엑스 팩터 호주 싸이가 호주로 날아가 스파이스 걸스 출신 멜라니B와 함께 말 춤을 추어 화제입니다. 16일(현지시각) 호주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디 엑스 팩터..

이란 원정 첫승이 기대되는 이유*대한민국vs이란전 [내부링크]

  여전히 힘든 이란 원정길 2012-2013 시즌 유럽리그에서 가장 활약이 두드러진 한국 선수라면 당연히 손흥민과 기성용을 말할 수 있겠는데요. 이 둘은 나란히 최강희 호에 승선하여 이란 원정 첫승을 노리고..

수지 고인돌*4차원 미녀 인증샷 [내부링크]

수지가 엉뚱하게 고인돌을 만들어 놀고 있는 사진이 방출되었습니다. "영화 촬영 중 심심했던 수지는 혼자서"라는 제목으로 수지가 연필과 필통으로 고인돌을 만든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영화 '건축학..

첼시. 팔카오 영입에 적극적인 이유 [내부링크]

리그 1위를 달리며 어느 때보다 의욕이 높은 첼시 올 시즌 첼시의 의욕이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7라운드까지 6승 1무를 거두며 선두를 달리고 있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1승 1무을..

손흥민과 바르샤의 아이들에게 거는 기대 [내부링크]

16일 이란과의 월드컵 최종예선을 준비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의 최근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여러 팀들에서 여전히 손흥민 선수를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2009 FIFA..

맨유 공격수들 A매치 주인공 되다.잉글랜드 산마리노 일본 프랑스 루니 웰백 카가와 골 [내부링크]

각 나라별로 A매치를 치루느라 유럽 축구는 잠시 휴식기에 들어갔습니다. 어제 오늘 축구팬들의 관심이 많이 가는 국가대항전이 많이 펼쳐졌는데요. 잉글랜드 vs 산마리노, 프랑스 vs 일본 전에 출전한 맨유 소속..

박지성 평가. 스타일 변화로 비난을 잠재우자. [내부링크]

  박지성 선수가 올시즌 맨유에서 qpr로 이적한 후 주장으로서 전 경기 출장하는 것 까지는 좋았는데, 팀이 7라운드까지 단 1승도 거두지 못한채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는 바람에 힘든 과정을 겪고 있습니다. 요..

학교급식 끝판왕*종결자*웃긴사진 [내부링크]

보통 학교 급식은 이 정도 수준으로 나옵니다. 물론 학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밥, 국, 반찬 3가지 정도가 표준일 것 같네요. 가격은 2천원~3천원대... 예전에 비하면 잘 나오는 편입니다. 가끔 이런 눈물겨..

셀타비고-아스날 윈윈. 박주영에게 달린 이유 [내부링크]

프리메라리가 연착륙에 성공한 박주영. 향후 성공 이어지려면.. 프리메라리가 연착륙에 성공한 박주영 선수의 경기 내적, 외적 요소들이 셀타비고를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아스날에서 셀타비고로 임대이적한..

손흥민 지난 시즌과는 분명히 달라졌다. [내부링크]

놀라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 선수 분데스리가 2012-2013 시즌. 손흥민의 활약이 대단합니다. 7라운드가 끝난 현재 손흥민 선수는 7경기 모두 출전을 해서 2번의 결승골을 포함하여 4골을 터트리는 맹활..

수지 시구*두산/롯데 준플레이오프 1차전 시구자 [내부링크]

오늘 10월 8일 롯데와 두산의 준플레이오프 1차전 시구자로 수지가 나섭니다.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오늘 경기 시구하러 가는 도중에 셀카를 찍어 공개했습니다. 수지는 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박휘순 개그무기*작아도 너~무 작은 눈..보이나요 내 눈 [내부링크]

개그맨 윤형빈이 10월 8일 자신의 트위터에 “눈이 작은 아이들. 눈 작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우리들 틈에… 휘순이형은 그냥 뜨고 있는거다”라며 박휘순의 개그무기인 작은눈을 소개했습니다. 사진에서 윤형빈..

무리뉴도 인정한 두 외계인:메시와 호날두:엘클라시코 레알마드리드vs바르셀로나:2골씩*메시 프리킥골 [내부링크]

222번째 엘클라시코 펼쳐지다. 통산 222번째 엘클라시코 대전이 오늘 새벽 펼쳐졌습니다. 그동안 88승 46무 87패로 바르셀로나가 레알마드리드에게 딱 1승 앞서있는 전통의 라이벌전답게 오늘 경기도 양팀이..

함부르크를 춤추게 만든 손흥민 4호골*결승골/퓌르트 [내부링크]

슈퍼탤런트 손흥민이 자신의 시즌 4호골을 터트리면서 함부르크에게 승점 3점을 선사하며 리그 8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리는데 일등공신이 되었습니다. 6일 함부르크는 승격팀 퓌르트를 맞아 리그 7라운드 경기를..

qpr의 첫승. 과연 올해 안에 가능할까?웨스트(w.)브로미치,박지성 어시스트,첫도움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qpr과 웨스트브로미치의 경기가 치루어졌습니다. 안정적인 경기력을 보이며 시즌 초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웨스트브로미치와 첫승에 목이 마른 qpr의 경기는 3:2로 웨스트브로미치가 승리를..

기성용의 어시스트가 절실하게 필요한 이유 - 스완지시티 레딩 프리뷰 [내부링크]

오늘 6일 기성용 선수 소속팀인 스완지시티가 레딩과의 한판 승부를 펼칩니다. 시즌이 시작되고나서 스완셀로나라 불리면서 점유율 높은 패싱 축구를 구사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스완지는 최근 리그 3..

위기의 qpr과 박지성. wba 전에 사활을 걸어야 하는 이유[퀸즈파크 웨스트브로미치(w.브롬)] [내부링크]

계속되는 qpr에 대한 비난과 불신 연일 qpr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고, 특히 최근 일부 외국 언론에서는 주장인 박지성 선수에 대한 비난의 화살까지 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제는 더이상 지켜..

싸이 상의탈의*콘서트 떼창*공연 음향감독*서울시청 광장 말춤*공연 소주*애국가*공연소감*눈물 [내부링크]

대단했던 싸이의 무료 콘서트가 끝나고 많은 이야기들을 남겼습니다. 국제가수 싸이는 10월 4일 오후 10시부터 서울시청광장에서 ‘서울시와 함께 하는 싸이 글로벌 석권 기념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서울시청..

슈스케4 추가합격*이승철 트위터 암시 [내부링크]

내일이면 슈스케 4 방송일입니다. 이제 톱 10 발표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채, 지난 주 방송에서 유력한 후보들이 대거 탈락하면서 그들에게 패자부활이 없다고 했는데요. 과연 추가 합격자가 있을지 팬들은 벌써부..

호날두. 2경기 연속 해트트릭으로 화려하게 비상하다.[레알마드리드 아약스 하이라이트 영상]벤제마 시저스킥 [내부링크]

다시 비상하는 호날두와 레알마드리드 호날두가 10월 1일 데포르티보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을 리그 6위로 끌어올리는데 큰 공헌을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또다시 챔피언스리그 아약스전에서 해트트..

qpr이 헤맬 수밖에 없는 누구나 다 아는 이유..웨스트햄전 박지성 [내부링크]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qpr은 완전히 좌초된 배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반 초반부터 수비에서 흔들리더니 쉽게 2골을 헌납하면서 시종일관 웨스트햄에게 끌려다녔습니다. 급기야 후반에 박지성, 숀라이트..

김남주 유준상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 출연 공약 실천 [내부링크]

추석특집 개그콘서트에 '넝굴당' 김남주와 유준상이 동반 출연을 했습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두 주인공 김남주와 유준상은 지난 6월 기자간담회에서 드라마 시청률이 50%를 넘어설 경우 ‘개그콘서트’..

박주영 첫선발&풀타임 활약 하이라이트 영상...잘했지만 무득점은 아쉬웠다.[셀타비고 그라나다전] [내부링크]

3경기 만에 선발 출장한 박주영 선수 헤타페전 결승골로 셀타비고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박주영 선수가 오늘 그라나다 원정경기에 첫 선발 출장을 기록하면서 풀타임 활약까지 펼쳤습니다. 교체 출전..

추석연휴 우리 축구 선수들의 맹활약이 기대되는 이유:함부르크 하노버 96 손흥민, 스완지시티 스토크시티 기성용, 셀타비고 그라나다 박주영, 퀸즈파크(qpr) 웨스트햄 박지성 프리뷰 [내부링크]

추석연휴와 함께 유럽축구를 시청할 수 있는 주말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주에도 축구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여러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관심이 가는 건 어쩔 수 없이 우리 나라 선수들이 뛰..

진세연 백댄서 시절 영상*쥬얼리S~ [내부링크]

  각시탈 목단이로 분해 연기를 펼치며 많은 인기를 얻은 진세연의 과거 백댄서 시절 사진이 화제입니다. 이는 과거 sbs 인기가요 쥬얼리 S의 데이트송 무대에서 진세연이 백댄서를 한 건데요. 아래 영상을 보시..

[함부르크 하노버 96 프리뷰]잠시 숨고른 손흥민의 골폭풍.. 다시 이어질까? [내부링크]

  시즌 초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흥민 분데스리가에서 현재 5경기를 뛰고 3득점을 기록중인 손흥민 선수의 올시즌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9월 17일 프랑크푸르트 전 첫골을 터트리며 시동을 걸더니 ..

qpr 레딩 하이라이트*박지성 첫도움*어시스트 [내부링크]

<빛 바랜 박지성 선수의 첫 공격 포인트-레딩전 도움> 현재 epl 19위 20위로 나란히 강등권에 머무르고 있는 qpr과 레딩이 캐피탈 원 컵 32강에서 만났습니다. 양팀 모두 리그에서는 아직 승리를 맛보지 못한 상..

캐피탈 원 컵:지동원:선덜랜드vs mk 돈스: 과연 출전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캐피탈 원 컵 3라운드 한국 시간으로 내일 26일 수요일 새벽 03:45 캐피탈 원 컵 3라운드가 펼쳐집니다. 26일 출전하는 epl 팀에는 맨시티, 빌라, 선덜랜드, 스완지시티, 사우스햄튼, 첼시, 웨스트햄, 위건,..

qpr 토트넘 하이라이트 영상:박지성 선수의 스타일 변신이 절실하게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퀸즈파크와 토트넘의 경기가 끝나면서 시즌 초반 퀸즈파크는 넘어야할 험준한 산(맨시티, 첼시, 토트넘 전)을 힘겹게 넘었습니다. 결과는 1무 2패라는 초라한 성적.. 그나마 첼시전에서 무승부, 토트넘전에서 후..

박주영 결승데뷔골장면 동영상*셀타비고 헤타페 [내부링크]

셀타비고 박주영이 교체투입한지 3분 만에 결승 데뷔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셀타 비고는 2012-2013 프리메라리가 5라운드 헤타페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셀타 비고는 박..

손흥민 2골(2호골*3호골)평점*영상*함부르크 도르트문트*멀티골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두경기 연속 골을 터트리며 팀의 연패를 끊고 시즌 첫승을 선사하였습니다. 그것도 디펜딩 챔피언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자신의 시즌 2,3호골을 연속으로 터트리며 거둔 값진 성과였습니다. 지난 프..

qpr 토트넘, 스완지시티 에버턴, epl 중계일정,박지성은 당연하고 기성용도 선발가능성 충분 [내부링크]

드디어 토요일이 되었습니다. 토요일은 주말이라서 좋기도 하지만, EPL 및 해외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멋진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설레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번 주말에도 박지성을 비롯하..

정준영 먼지가되어 풀영상*로이킴 극찬*심사보류*심사평*슈퍼스타k4 [내부링크]

슈퍼스타 K4 라이벌 데스메치에서 훈남 라이벌 정준영과 로이킴이 '먼지가 되어'를 불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정준영과 로이킴은 '슈퍼스타K4'의 최대 라이벌로 꼽히고 있습니다. 두 사람..

이것이 바로 철수체.안철수 후보 방명록 글씨체 [내부링크]

  안철수 후보... 우와, 의외의 글씨체를 가지셨군요.ㅋㅋ 위 방명록은 고 노무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한 후 남긴 방명록입니다. 짧지만 마음이 담긴 방명록 글귀이군요. 어쨋거나 글씨체는 귀엽네요.ㅎㅎㅎ 또..

역대 세계 최단시간 골*2초 골*킥오프슛*세르비아 청소년 축구*영상 모음 [내부링크]

역대 최단시간 골은 어떤 골일까요? 지난 9월 24일 세르비아에서 있었던 청소년 축구 팀간의 경기에서 주심 휘슬 후 2초만에 킥오프를 한 후 곧바로 슛을 한 것이 골인이 되면서 새로운 기록으로 등재될 것 같습..

[캐피탈원컵]첼시 울버햄튼:스완지시티 크롤리타운:선덜랜드 MK돈스:리즈 에버튼 골장면 영상 하이라이트*기성용 90분 풀타임 [내부링크]

캐피탈 원 컵 3라운드 일부 경기 골장면 영상입니다. 1. 리즈 : 에버튼(2:1)   특이 사항 : 2부리그 리즈 유나이티드가 1부리그 에버튼에게 2:1로 승리 득점 선수 : 화이트, 오스틴(리즈), 디스탱(에버튼)..

아이유 박명수 수지사랑 폭로*아이유식 [내부링크]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아이유가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아이유는 박명수와 함께 퀴즈 프로그램 ‘최강연승 퀴즈쇼 Q’ MC를 맡고 있어 관련된 질문을 받았습니다. 유재석은 "박명수와 함께 MC..

각시탈 시험문제*한채아 트위터*역시 국민드라마!!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KBS2TV <각시탈>이 시험문제에 등장해서 화제입니다. 20일 <각시탈>에서 채홍주 역을 맡았던 한채아는 자신의 트위터에 <각시탈>이 등장한 시험문제지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러고는 "저..

[오스카 2골]첼시 유벤투스 하이라이트 영상*챔피언스리그 32강 [내부링크]

부담감을 잔뜩 가지고 출전한 첼시와 유벤투스 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1차전 두번째 날 경기가 치루어졌습니다. 최근 리그에서 최하위팀 qpr과 무승부를 거두며 초반 강력한 상승세가 한풀 꺽인듯한 첼시로서..

우현 부잣집아들*소고기*아내공개*조련*미라클 커플*라디오스타*박진영 팬클럽 [내부링크]

  9월 19일 라디오스타에 '중년의 미학' 특집으로 배우 안내상, 이문식, 우현이 출연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끼로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우현은 "부잣집 아..

레알마드리드 맨시티 하이라이트 영상*호날두 결승골*챔피언스리그 32강 [내부링크]

작년 리그 우승팀끼리 맞붙게 된 챔스 1차전 2012-2013 UEFA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리그 경기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첫 경기부터 결승전을 방불케하는 빅매치가 잡혀 있어 전 세계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

빅뱅 승리 쿠보안나 홍콩스캔들 동영상 [내부링크]

얼마 전 일본에서 스캔들에 휘말린 빅뱅의 승리 소식이 화제였는데요. 이번에는 홍콩발 승리 스캔들 기사가 또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먼저, 동영상으로 보실까요? 홍콩신문 '빈과일보'는 승리가 지난 17일 성룡..

굴삭기 상대지구대 습격사건 영상 [내부링크]

굴삭기 상대지구대 습격 사건 주차단속과 경찰의 현행범 체포에 불만을 품은 40대가 자신의 굴착기를 몰고 나와 경찰 지구대(상대지구대)로 돌진하여 지구대 건물과 순찰 차량, 가로수 등을 파손하며 난동을 부리..

화성인 바이러스 찹쌀떡남*일주일에 BB크림 한통 [내부링크]

  화성인 바이러스에 하얀 얼굴만을 고집하는 찹쌀떡남이 등장했습니다. 찹쌀떡남 민주원 씨는 항상 얼굴 전체를 하얗게 칠하고 다녀 얼굴이 찹쌀떡처럼 하얗게 보였습니다. 징그러울 정도로 하얀 얼굴의 찹쌀..

소지섭 쉽게 그리기*천원만 있으면 해결.ㅋㅋ [내부링크]

  미안하다 사랑한다 소지섭...ㅋㅋ 소지섭 하면 떠오르는 사진이네요.^^ 그런데, 소지섭을 쉽게 그릴 수 있다고 하는군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준비물이 하나 필요합니다. 준비물은 바로.... 천원짜리 지폐 한..

정은지 어린시절 사진 모음*응답했다 2012 스페셜 영상 [내부링크]

요즘 대세인 '응답하라 1997'의 여주인공 정은지 양입니다. 눈웃음이 매력적인 귀여운 정은지 양의 어린 시절 사진이 화제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귀엽고 깜찍한 모습이었네요.^^ 정은지 어린시절 사진 보실까요?..

이름에 쓰면 안되는 한자*이름에 안 좋은 한자 [내부링크]

부모라면, 누구나 자식들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습니다. 이런 마음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한결같을 건데요. 최근, 인터넷에 '이름에 쓰면 안되는 한자/이름에 안 좋은 한자'라는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

손흥민 시즌 첫골(1호골) 영상*함부르크vs프랑크푸르트 [내부링크]

함부르크 vs 프랑크푸르트(분데스리가 3라운드) 손흥민 선수가 드디어 자신의 시즌 첫 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손흥민이 소속된 함부르크SV는 17일(한국시간) 새벽 독일 프랑크푸르트 코모즈방크 아레나에 열린 2..

수지 이상형*양상국 출세했네.^^ [내부링크]

  KBS 2TV '청춘불패2'에서 수지가 이상형(?)을 공개했습니다. 사실은 개콘 네가지의 네 사람 중에서 이상형을 물은 것입니다만.. 청춘불패 2 멤버들은 부산 고등학교 야구부 친구들과 함께 개콘 녹화장을 방문..

qpr(퀸즈파크) 첼시*박지성 헤딩슛 활약*퍼디낸드 존테리 악수거부*세자르 선방 [내부링크]

확 달라진 qpr 퀸즈파크레인저스가 달라졌습니다. 그것도 선두 첼시와의 경기에서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오늘 첼시와 qpr의 경기는 0:0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 무승부라는 경기 결과도 결과지만, 경기 내용..

차범근 손녀랑 뽀로로 보다 지쳤다. [내부링크]

차범근 전 감독이 3D 안경을 낀채 손녀딸 차아인 양과 무언가를 보고 있네요. 과연 무엇을 보았을까요? 바로, 아이들의 대통령. 뽀통령 뽀로로입니다.~  그런데, 차범근씨는 지금 숙면중이랍니다.~ㅋㅋ 차범근..

[시크릿 선정성 안무논란]포이즌 엠카운트다운 컴백무대*전효성 골반털기춤(댄스)*뮤직비디오 [내부링크]

시크릿이 드디어 컴백을 했습니다. 9월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시크릿은 '포이즌'(POISON)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일단, 시크릿 컴백무대 영상을 보실까요? http://tvpot.daum.net/clip/ClipVi..

지드래곤 불 붙여봐라 소개 프리뷰 영상*30초 음원 선공개*타블로 도끼 피처링 [내부링크]

지드래곤의 노래들이 계속해서 선공개 되고 있습니다. '미싱유'에 이엇 '불 붙여봐라'도 13일 오후 2시 YG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 노래는 지드래곤의 두번째 솔로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

아이폰20*갤럭시s23*아이폰 5 패러디 모음*아이폰 7까지 공개?? [내부링크]

아이폰 20과 갤럭시 S23 패러디가 화제입니다. 스타워즈의 광선검은 길쭉한 아이폰 20.. 그리고 넓다란 방패는 갤럭시S23이네요..ㅋㅋ 계속 길어질 것 만 같은 아이폰과 계속 넓어질 것 만 같은 갤럭시s를 잘 꼬..

빅뱅 승리 사생활 스캔들*일본 프라이데이 해석 공개논란 [내부링크]

  연예인들의 사생활 폭로와 파파라치 사진 공개로 악명이 높은 일본의 주간지 프라이데이가 현재 일본에서 활동 중인 빅뱅의 승리에 대한 좋지 않은 기사 공개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프라이데이가 공개한 2장..

강남대로 담력게임 동영상*술내기로 이런 짓을...헐!! [내부링크]

강남대로에서 뻘짓을 하다가 경찰에 연행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서울 강남대로 왕복 8차선 도로 위에 한 남성이 간이 의자를 펴놓고 태연하게 앉아 차들을 가로막았습니다. 또, 반대편 차선에서도 똑같이, 한..

아이유 폭로*천둥 볼일 보는 소리=천둥소리??[아이돌 매니저] [내부링크]

아이유가 연습생 시절, 엠블랙의 천둥에 대하여 폭로를 했습니다. 오는 14일 방송 예정인 MBC 에브리원 ‘아이돌 매니저’에서는 엠블랙이 학창시절 단짝친구들을 초대해 함께하는 ‘반갑다 친구야’편으로 꾸..

지드래곤 미싱유(Missing you) 소개 및 30초 영상 선공개 [내부링크]

지드래곤 미싱유 30초 공개 영상 지드래곤이 신곡 '미싱 유(Missing you)'의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2시 YG 블로그를 통해 지드래곤의 새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의 수록곡 '..

대한민국 우즈벡 하이라이트 영상*기성용 자책골*이동국 역전골*박주영 슈팅 [내부링크]

브라질 월드컵 최종예선 3차전 대한민국과 우즈벡의 경기가 이제 막 종료되었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어려운 원정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경기 초반 우즈벡의 거친 대응에 대한민국은 끌려다니게 되었고, 쉽게 분위..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집단 난투극 영상 [내부링크]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예선에서 선수들간의 집단 난투극이 벌어졌습니다. 네이션스컵 집단 난투극 영상부터 보실까요? 알제리와 리비아는 지난 10일 양 국가의 중립 지역인 모로코 카사블랑카에서 '2013 남아공..

버스 패륜남*창원 시내버스 노인 폭행사건 [내부링크]

경남 창원에서 무개념 폭행남인 버스패륜남이 등장했습니다. 한 네티즌이 네이트 판에 올려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20대로 보이는 한 젊은 남성이 시내버스에서 자신에게 반말을 했다는 이유로 노인을 폭행한 사건..

화성인 바이러스*1억 자기관리남*짝 출신 성형남*여자친구 자연미인 [내부링크]

화성인 바이러스에 짝에 출연했던 성형남이 '1억 자기관리남'이라는 타이틀로 출연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수술만 20번 정도 해서 더이상은 수술 할 곳이 없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이 남자는 하루에 잠자는 시간..

안녕하세요 처제사랑 형부..지나쳐도 너~무 지나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에 지나친 처제사랑으로 아내를 힘들게 하는 남편이 등장했습니다. 이 남편은 너무나 자연스럽게 처제에게 스킨십을 한다고 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보통, 형부와 처제의 미묘한 관계는 이상..

정은지 사과*도전 1000곡 태도논란 [내부링크]

응답하라 1997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정은지... 하지만, 최근 도전 1000곡에서의 태도 논란으로 인터넷이 시끄러웠는데요. 정은지는 9일 '와글'을 통해 안부를 전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티아라 굴욕]평점 0.5*텐미닛 사건 영상 [내부링크]

  화영 왕따 문제로 화영이 탈퇴하는 등 시련을 겪었던 티아라.. 컴백은 시기상조였을까요? 티아라가 제주도 공연 중 관객들의 침묵 속에 10분여의 무대를 마쳤다고 합니다. 일단, 티아라 텐미닛 사건 공연 영..

수지 결혼 허락*하하 하극상 화환 [내부링크]

  수지가 가수 별과 결혼을 앞둔 하하에게 결혼 허락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하하가 메인 MC인 방송 '하하 19TV 하극상' 1회에서는 개국을 축하하는 많은 연예인들의 화환이 공개되었는데요. 특히 수 많은 남자..

매트릭스 삭제 장면 영상*헐 이런 대박 반전이...반전스타일 [내부링크]

  매트릭스’ 삭제장면이라 불리는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매트릭스 삭제장면 영상부터 보실까요?ㅋ 매트릭스 3부작 중 1탄에서 삭제된 장면이라고 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주인공인 네오가 모..

수지 처녀귀신 영상*사진 [내부링크]

수지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에 처녀귀신이 포착되어 섬뜩함을 줍니다. 여름 다 지났는뎅.. 2pm 수지 광고 촬영 영상부터 보실까요? 수지와 2PM 멤버들은 최근에 ‘호러메이즈2’ 광고를 촬영하기 위해 에버랜드를..

[정준영 먼지가되어]슈스케 박다빈 할렐루야*정준영 박하사탕*독설*로이킴 탈락 영상 [내부링크]

슈퍼스타 k4 화제의 출연자 박다빈 양은 가성을 적절하게 섞어서 ‘할렐루야’를 불러서 합격을 받았습니다. 먼저 박다빈 양의 할렐루야를 들어보실까요? 박다빈 양은 앞선 지역예선에서 독특한 캐릭터와 가창력..

[슈스케4]이아름 시각장애*별을 찾는 아이 절대음감 영상*길 폭풍눈물 [내부링크]

슈퍼스타 k4에서 감동을 주는 출연자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연자의 이름은 이아름인데요 선천적으로 시신경이 말라 시각을 잃은 소녀입니다. 이 소녀가 감동적인 무대로 '슈퍼스타 k4'의 지역예선 마..

응답하라 1997 BGM(배경음악)OST*삽입곡*정은지 서인국 듀엣곡 모음 [내부링크]

요즘 <응답하라 1997>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드라마와 더불어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BGM 들도 덩달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응답하라 1997 BGM 모음입니다. 1. 우리 사랑 이대로 2. 피노키오 - 다..

아이유 효과*2분만에 2천만원 모금 돌파 [내부링크]

'엄청난 아이유, 2분만에 2천만원 모아버림'이라는 글이 사진과 함께 화제입니다. 글쓴이는 "어린이에게 새생명을에 나온 아이유. 뭉게구름이란 동요를 부르는데 모금액 주목! 노래 초반에 분명 28만원임. 노래..

초등학생 끝말잇기*재미있는 문제와 답안지 [내부링크]

초등학생 시리즈...ㅋ 이번에는 초등학생 끝말잇기입니다. 자자, 끝말을 이어보시라구요.. 이름도 공개되어 있네요.ㅋ 자, [포도]로 시작합니다. 포도-도미솔-솔라시.. 이거 뭐...ㅋㅋ 시레파-파미레-레미솔 솔레..

서인국 정은지 계단 키스신 영상*응답하라 1997 14화*성시원 남편? [내부링크]

  응답하라 1997 14화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드라마에서 주인공들의 키스신은 두 사람 사이의 중요한 전환점이 되곤 합니다. 서인국과 정은지의 키스신이 나오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먼저, 서인국 정..

태권도조롱 방송인 영상*깝죽대더니 꼴좋군~!! [내부링크]

호주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호주 방송 프로그램인 '더 풋티 쇼'를 진행하는 방송인(전 호주 축구선수 샘 뉴먼)은 런던 올림픽 기간 중 태권도 경기를 보고 이런 말을 했지요. "내가 본 운동 중에서 가장 웃기다...

구하라 맨발 팬서비스*사진 모음 [내부링크]

카라의 구하라 양이 팬서비스로 '맨발'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히히, 내 발이다" 라는 글과 함께 맨발을 깜찍하게 노출한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을 보면, 지난 2일 팬 사인회에 참석한 구..

지하철 문신남은 의자왕? [내부링크]

한동안 뜸하더니 또 다시 지하철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지하철 문신남이군요.~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지하철 2호선 여자 다리 베고 자는 문신남' 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판페르시 해트트릭]맨유 사우스햄튼-그나마 반페르시가 없었다면 어쩔뻔 했을까? [내부링크]

올 시즌 맨유는 앙숙 아스날로 부터 반페르시라는 거물을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아스날 팬들은 이로 인해 엄청난 박탈감에 빠졌습니다. 급기야 반페르시 유니폼을 화영시키는 팬들도 있었습니다. 맨유는 아스날..

[아이유 말춤]영상*아이유 싸이*싸이유 [내부링크]

싸이는 9월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강남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아이유 말춤 영상 부터 보세요.. 특히 이날 무대에는 MC 아이유가 싸이와 함께 말춤을 추었습니다. 최근 인터넷 상에서 싸이와 아이유..

박지성 테베즈 포옹*맨시티 퀸즈파크 [내부링크]

맨시티와 퀸즈파크의 경기가 끝났습니다. 경기는 맨시티가 3:1로 이겼습니다. 일단 센스있는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 1:0으로 끌려가던 퀸즈파크가 자모라의 동점골이 터질 때만 해도 분위기가 좋았는데 맨시티..

기성용 EPL 데뷔*스완지vs선덜랜드 [내부링크]

드디어 고대하던 순간이 tv 전파를 탔습니다. <손가락 추천 한방 해주시는 센스..^^> 기성용 선수의 리그 데뷔전이 성사되었습니다. 스완지와 선덜랜드가 2:2로 팽팽히 맞서던 후반 78분경 스완지의 샛별 기성용..

최다니엘 키스 노하우 고백*여성잡지*노안 굴욕(보아 동갑)*키스신 모음 [내부링크]

고쇼에 최다니엘이 출연을 해서 드라마 출연마다 키스로 대박이 난 노하우를 공개하며 키스 강좌를 했습니다.   최다니엘은 8월 31일 방송된 SBS '고쇼'에서 대박난 키스신 연출 비법에 대해 "여성 잡지책에서..

구로다 유우키 아내폭행*나카무라 루이 [내부링크]

일본의 아역배우 출신 구로다유우키가 와인병으로 아내를 폭행했습니다. 이 사실은 일본 열도를 충격에 빠트렸다고 합니다.   일본의 언론들은 구로다유우키가 아내인 나카무라 루이의 머리를 와인병으로 내..

미식축구 60m 역주행 영상*관중 멘붕 [내부링크]

미국 대학 팀 미식축구 대회에서 재미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어느 미식축구 선수가 60m를 역주행하며 보는 이의 멘탈을 붕괴시키고 만 것이죠.. 일단, 경기 영상 보실까요? 2012~2013 시즌 미국 칼리지풋볼 리..

박지성의 퀸즈파크(qpr)가 맨시티를 이기는 흐뭇한 상상!!! [내부링크]

박지성과 기성용의 이적과 함께 개인적으로 epll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 같습니다. 작년까지는 epl 이라고 해봐야 박지성과 맨유라는 팀밖에 관심의 초점이 맞춰지질 않았지만, 올 시즌에는 epl에 대한 관..

yg 김제니 공개*랩*안무 연습 영상 공개 [내부링크]

지드래곤 그**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며 화제를 모은 YG의 미스터리걸 김제니(16)의 랩 실력을 볼 수 있는 연습 영상이 YG 공식블로그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3시 30분 공식 블..

수페르코파 2차전 영상*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호날두 결승골*레알 우승 [내부링크]

레알 마드리드가 숙적 바르셀로나를 꺾고 스페인 슈퍼컵(수페르코파) 우승컵을 들어올렸습니다. 8월 30일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2 스페인 슈퍼컵 2차전에서 레알마드리드는 바르셀로..

짱구는 못말려 가상캐스팅*싱크로율 100% [내부링크]

인기 만화 짱구를 실사판으로 제작한다면... 그래서 가상캐스팅을 설정한다면 캐릭터와 비슷한 연예인으로는 누가 있을까요? 먼저, 손가락 눌러주시는 센스..^^ 먼저, 짱구는 왕석현군..ㅋㅋ 썩소가 예술이지요...

[스파이더 경찰]부산 다이하드 경찰관 영상*짱인듯 [내부링크]

  경찰관이 도주하는 마약 범의 승용차에 매달린 모습입니다. 영화가 아닌 실제 장면인데요. 이 용감한 경찰의 활약상이 현재 '다이하드 경찰관(스파이더 경찰)'이라는 제목의 블랙박스 영상으로 남아 화제가 되..

파넨카킥 나쁜 예*영상 [내부링크]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나온 '파넨카킥의 나쁜 예' 어떤 장면일까요? 주인공은 우디네세 소속.. 브라질 출신의 미드필더 마이코수엘(26)인데요. 마이코수엘은 29일 이탈리아 우디네 스타디오 프리..

박지성 풀타임 영상*퀸즈파크(qpr) 월솔 [내부링크]

  박지성과 qpr이 모처럼 활짝 웃었습니다. 칼링컵이 캐피털원컵으로 스폰서가 바뀐 첫해 qpr과 월솔이 맞붙었는데요. QPR은 영국 런던 로프터스 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캐피털 원 컵 2라운드에서 3부 리그 팀..

기성용 데뷔전*사진*스완지시티 반슬리 영상 [내부링크]

  기성용 선수가 드디어 데뷔전을 치뤘습니다. 서류(이적동의서)가 미비되어 데뷔전이 연기될 줄 알았는데 캐피털 원 컵에 깜짝 선발하게 된 것이죠. 2부리그 반즐리를 상대로 말입니다. 먼저, 추천 한방 쏴주시..

창던지기 사고*심판~선수가 던진 창에 목찔려 사망 [내부링크]

<사진은 이번 사건과는 관계없습니다. 브라질 육상선수권대회 사진입니다. 참고> 창던지기 선수가 던진 창에 심판의 목이 찔려 심판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영국 BBC 등 주요 언론은 28일(한국시각)..

김희선 고투헬*유오성 멘붕!! [내부링크]

  SBS 인기드라마 신의에서 김희선이 맹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덕성부원군 기철(유오성)이 조정을 열어 공민왕을 강하게 몰아붙이는 장면이 나옵니다. 하지만 공민왕은 조리 있는 말로 기철의 말을 맞받아칩니..

개콘 남자대기실*분당 시청률 100%*수지 효과 [내부링크]

이곳은 개콘 남자 대기실입니다. 모두들 시선이 한 곳으로 고정되어 있네요. 왜그러는 걸까요?ㅋㅋ 바로, 생활의 발견에 수지 양이 나와서 연기를 펼치고 있었기 때문이죠.. 요런 연기....김준현과의...ㅋ 위의..

각시탈 심슨버전*등장인물 비교 [내부링크]

  심슨 가족과 각시탈이 만났습니다. 그리하여, 탄생한 각시탈 심슨버전...ㅋㅋ 너무 절묘하군요. 일단, 센스있는 추천한방 부탁드려요.^^ 인기드라마 각시탈을 좀 봤다면 딱 봐도 누가 누군지 알 정도에요. 심..

태풍대비*신문지 붙이는 법*일본 태풍피해 영상 [내부링크]

태풍 볼라벤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일본 오키나와를 강타한 태풍이 점점 북상하여 우리나라로 접근해 오고 있는데요. 일본 NHK에 따르면, 15호 태풍 '볼라벤'이 오키나와와 가고시마 부근을 지나면서 엄청난 속..

남희석 아내 화상*고데기 폭발이 원인!! [내부링크]

  개그맨 남희석의 아내 팔입니다. 화상에 의해 새카맣게 그을리고 상처가 생겼는데요. 화상의 원인은 남희석 씨 아내가 사용하던 고대기가 폭발이라고 합니다. 고대기가 폭발하다니 정말 끔찍했겠네요. 남희석..

[롤코2]장도연 가슴 크기 3배 이유는..모유수유 [내부링크]

  개그우먼 장도연... 현재 롤러코스터 2(이하 롤코 2) 총 맞은 것처럼에 출연 중인데요. 롤코 총맞은 것처럼 '결혼한 친구 집에 놀러 온 처녀들' 편에서 출산 후 급격히 커진 가슴 연기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

김준현 수지 기습키스*뽀뽀 영상*김기리 대국민사과*수지해명ㅋㅋ [내부링크]

김준현 수지 기습키스*뽀뽀 영상*김기리 대국민사과*수지해명.ㅋㅋ 일단 영상 보실까요? 손가락 추천 한방 부탁드리구요..^^ 개그맨 김준현이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에서 사고(?)를 쳤습니다. 국민 첫사랑녀....

베컴 코너킥골 영상*벌써 3번째... [내부링크]

 베컴... 개인 통산 세번째 코너킥 골..터트리다..ㅎㄷㄷ 역시 베컴은 나이가 들어도 킥력은 여전하군요. 일단 베컴 코너킥 골 감상하실까요?ㅋ 먼저, 손가락 추천은 센스...^^ 미국 프로축구에서 활약 중인 데..

산다라박 인형바지*역시 그녀는 2ne1 패션리더 [내부링크]

  언제나 독특한 패션을 선보여온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의 인형바지가 또다시 화제입니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은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OH DARA I LOVE 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

기성용 기립박수 영상*스완지시티 팬들의 열렬한 환영 [내부링크]

  기성용 선수의 스완지시티 공식 입단이 이루어지고 나서 기성용 선수의 첫 팬들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스완지시티의 홈 개막전에 참석을 한건데요. 일단 손가락 추천 한방 부탁드려요.^^ 아직 시차적응 등의..

기성용 스완지시티 공식입단*스페셜 영상 [내부링크]

드디어, 기성용 선수의 입단이 확정되었습니다. 예상대로 기성용 선수는 스완지시티에 입단을 했습니다. 먼저 손가락 눌러주시는 센스~~^^ 스완지시티는 홈페이지에 대문짝만한 사진으로 기성용 선수의 입단을 환..

운전면허 불합격 현장 [내부링크]

  해외토픽..(운전면허 불합격 사고 현장) 운전면허 시험장에서 실기 시험을 보다가 마지막 정지선에서 그만 불합격한 사진이 화제입니다. 조금만 더 주의했더라면 합격일텐데.. 마지막에 방심했을까요? 너무 ..

사유리 누난 육식스타일*동영상 [내부링크]

고기만 보면 심장 터져 버리는 사유리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 너 지금부터 갈 때까지 가볼까~ 누난 육식 스타일 육~육~육~육~ 육~육~육~육~ 누난 육식 스타일 <누난 육식스타일 영상 보기> 일본인 사유..

한국인 여고생 체포*케냐에서 마약범으로 [내부링크]

한국인 여고생 체포*케냐에서 마약범으로 여름방학 동안 아프리카 케냐로 단기 취업을 갔던 한국인 여고 3학년 학생이 억울하게 현지에서 마약범으로 몰려 체포되었습니다. 이유는 현지인이 그 여학생에게 준 선..

피자가게의 배신*이렇게 다를 수가.... [내부링크]

  피자가게의 배신.. 사진을 보니까 정말 화려하네요. 토핑이 넘치고 쏟아질 것만 같아요. 하지만, 실물은 어떨까요? 알면서 속는 거지만.. 이건 뭐... 너무나 비교되고 초라하네요.. 정말 피자가게의 배신 맞네..

하하 하극상패밀리*19tv 하극상*게릴라 이벤트 [내부링크]

  마침내 '하하의 19TV 하극상'(이하 하극상) 식구들이 소개되었습니다. 오는 9월 4일 첫방송 예정인 mbc 뮤직 신규 토크쇼 '하극상'에 출연하는 4명의 패밀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오늘 8월 24일 낮 12시께 서울..

한국vs멕시코전 무승부 아쉬웠던 이유:구자철 골대강타&헤딩슛*기성용 중거리슛 [내부링크]

드디어 런던 올림픽 축구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B조 멕시코, 스위스, 가봉과 같은 조입니다. 어제 첫 경기인 멕시코와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멕시코는 전통적인 강호이자 이번 조에서 가장 껄끄로운 상대..

카가와 신지 맨유 데뷔골*퍼거슨 싱글벙글(골영상) [내부링크]

박지성에 이어 맨유에 입단한 카가와 신지.. 비록 일본 출신이지만, 카가와에 대한 관심이 많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네요. 어제 동팡저우를 모른다며 웃음을 안겨주었던 카가와 신지가 중국 상하이 선화와의..

윤제문 뿌잉뿌잉 귀엽네요.^^ 윤제문 아내 [내부링크]

힐링캠프에 윤제문이 출연을 했습니다.  평소에 술을 많이 좋아한다는 윤제문을 위해 경기도 포천의 한 술 박물관에서 진행된 힐링캠프 방송에서 윤제문은 초반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으나 점점 촬영이 진행..

기성용의 중거리슛에는 항상 자신감이 묻어 있다.(셀틱:우디네세,기성용골,기성용 중거리슛,기성용 유로파리그 데뷔골) [내부링크]

[사진=FC셀틱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한 기성용 선수] 점점 발전하는 기성용 유로파리그 셀틱과 우디네세의 경기가 오늘 새벽에 치루어 졌습니다. 기성용 선수가 선발로 출전하는 경기라 깨끗한 중계영상으로 시..

바르셀로나와 메시의 양민학살은 챔스에서도...(바르셀로나 vs 바테 5:0 골장면 포함) [내부링크]

오늘 새벽 챔피언스리그 32강 조별리그 2일차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박주영 선수가 교체멤버로 대기했던 아스날 경기는 2:1 아스날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박주영 선수가 조금이라도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생각..

맨유 바젤, 박지성 선수가 조금만 더 일찍 투입되었더라면...(맨유 바젤 3:3 골장면 영상) [내부링크]

수많은 팬들을 TV 화면 앞으로 끌어 모은 여러 경기들이 끝났습니다. 그 중 당연히 우리 선수들이 뛰고 있는 맨유 vs 바젤 경기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이 경기를 지켜 보면서 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에 진출한 팀..

박지성, 박주호 수요일에 꼭 만나자!(맨유 바젤) [내부링크]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수요일 벌써부터 수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챔피언스리그 본선 조별리그 맨유vsFC바젤 경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수요일(28일) 새벽 3시 45분부터 시작됩니다. 맨..

부상의 악령이 맨유를 평범한 팀으로 만들다. [내부링크]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맨유와 스토크시티의 경기가 있었다. 리그 초반 5연승으로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맨유의 경기이기 때문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경기였다. 박지성 선수는 예상대로 결장했다. 주중..

'하그리브스=유리몸' 방정식 스스로 깰 것인가?(맨시티 하그리브스 골) [내부링크]

영국에서의 칼링컵 32강 예선 경기들이 종료되었습니다. 16강 진출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더숏, 아스날, 볼튼, 번리, 맨유, 뉴캐슬, 스토크시티, 울버햄튼, 블랙번, 크리스탈 팰리스, 리버풀, 첼시, 카디프,..

메시와 호날두의 해트트릭, 프리메라리가 득점왕 누가 차지할까?(바르셀로나:AT마드리드, 레알마드리드:라요 바예카르 골장면) [내부링크]

소속팀을 세계적인 팀으로 이끌고 있는 두 슈퍼스타 해외축구가 열리는 주말 밤에는 전세계 축구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스타들이 있어 더욱 즐겁다. 대부분의 해외축구에 대한 나의 촉각은 EPL로-특히, 우..

바르셀로나 또 무승부, 맨유한테 슬로스타터 병 전염되었나?(바르셀로나 발렌시아 골장면 영상 포함) [내부링크]

오늘 새벽 프리메라리가 4라운드 경기가 열렸습니다. 가장 관심이 가는 경기는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의 경기였습니다. 경기 결과에 따라 선두가 바뀔 수 있는 상황이거니와 3라운드까지 벌써 무승부를 두번이나..

[박지성 2어시스트]박지성의 공격본능 이제 시작일 뿐이다. 맨유:리즈 [내부링크]

  먼저 손가락 눌러주시는 센스~~^^ 오늘 새벽에 잠못 이룬 사람들이 많았을 것입니다. 맨유의 박지성, 아스날의 박주영.. 양박, 전현직 대한민국 국대 주장 선수들이 출전하는 칼링컵 32강이 열렸기 때문입니..

팀리빌딩의 귀재 퍼거슨:슬로스타터 맨유를 바꾸다.(맨유 5연승) [내부링크]

맨유의 초반 상승세가 대단합니다. 지금의 추세라면 약간 과장해서 지구 상에 있는 어떤 팀이라도 이겨낼 기세입니다. 챔스 결승에서 맨유에게 3:1의 굴욕을 안겼던 FC 바르셀로나를 포함해서 말이지요. 물론 ..

맨유 첼시전이 주말 예능 프로그램이 된 이유 [내부링크]

슈퍼선데이가 지나갔습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가 주말을 뜨겁게 달구었는데요. 여러 경기가 있었지만 가장 빅게임은 역시 맨유 vs 첼시의 경기였습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많다는 말이 딱 맞았습니..

최고의 빅매치 맨유vs첼시 전이 기대되는 이유 [내부링크]

이번 주말 18일(한국시간) 밤 12시에 EPL 최고의 빅매치로 손꼽히는 맨유vs 첼시의 경기가 펼쳐집니다. 프리미어리그의 빅클럽인 맨유, 첼시, 아스날, 리버풀, 그리고 맨시티의 경기는 매주 큰 관심을 끌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