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gu-s2의 등록된 링크

 gongu-s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30건입니다.

일본 배우 시미켄 모바일게임 광고 논란 [내부링크]

일본 어덜트 배우 시미켄이 청소년들도 쉽게 볼 수 있는 모바일게임 광고에 나오면서 논란중이라고 하는데요. 모바일게임 개발업체인 ULU게임즈는 최근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아르카의 홍보..

BTS 방탄소년단 미국 시카고 솔져 필드 콘서트 영상~! [내부링크]

지난번 BTS 방탄소년단 미국 로즈볼 콘서트에 이어 시카고 솔져필드 콘서트도 화제입니다. 지난 BTS 방탄소년단 미국 로즈볼 콘서트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2019/05/05 - [분류 전체보기] - B..

나경원 원내대표 문빠 달창 비속어 발언?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의 발언이 파문입니다. 일단 나경원 원내대표는 11일 오후 대구 두류공원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문재인 정부 규탄대회에서 강경 발언을 했는데요. 나경원 원내대표는 "문재인 정권은..

복제견 메이 서울대 이병천 교수 황우석? [내부링크]

오늘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에서는 복제견 메이의 죽음 그리고 서울대 이병천 교수팀, 황우석의 실험 과정등에 대한 얘기가 나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럼 복제견 메이와 그 동안 언급되었던 내용들에 대해서 좀 더..

노주현 셀프 블랙리스트? [내부링크]

배우 노주현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노주현은 7일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 출연해 자신의 연기 인생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그는 "문재인 정부 이후 작품에 섭외되지 않았다"고 말한 것입니다. 요..

YG 블랙핑크 불법주정차 갑질 정용국 발언 논란? [내부링크]

배성재가 진행하는 라디오인 배텐에 출연한 정용국의 YG 불법주정차 발언이 논란중입니다. 어제 라디오에 나왔던 정용국의 발언 내용입니다. 24:20~ 우리 가게에 밤 한 11시쯤에 밴 하나 딱 서는거에요 발렛 하는..

홍화당 독립운동가 소재 웹툰 논란 [내부링크]

인터넷과 트위터에 홍화당이라는 신작 웹툰이 논란중입니다. 아래는 홍화당 웹툰의 소개글입니다. 강점기 천안. 유력 친일가문의 젊은 당주에게 시집든 신부들이 잇달아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경성에서 순사..

BTS 방탄소년단 미국 로즈볼 콘서트 영상 화제 [내부링크]

제목과 같이 BTS 방탄소년단 미국 로즈볼 콘서트 영상이 화제입니다. 어떤 고마운 분이 현장의 영상을 찍어서 트위터에 올렸는데 폰으로 찍은 거 감안하면 나름 고퀄이라 대충 로즈볼 콘서트 현장의 분위기가 어떤..

신해철 돌아온 마왕? [내부링크]

마왕 신해철의 데뷔 30주년 기념 음원이 나온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신해철의 생일인 5월 6일에 맞춰 음원사이트에 고스트 터치 파트2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해당 앨범에는 '라젠카' 일상으로의 초대..

제이엠솔루션 (JM solution) 모델 한효주, 이병헌, 김고은~! [내부링크]

화장품 브랜드 제이엠솔루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제이엠솔루션(JM solution)은 글로벌 토탈 스킨 케어 브랜드로써 아름다운 피부에 관심 많은 20대부터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30대까지 건강하고..

그알 버닝썬 화장품, 나사팸, 30대 여배우? [내부링크]

오늘 방송된 그알 방송이 화제입니다. 그알 방송을 보면서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경찰 수사나 뉴스 기사보다는 그알이 훨씬 빠른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말 그대로 경찰의 수사속도는 지지부진한 것으로 보여져..

뉴욕 타임스퀘어 워마드 광고? 박근혜 실루엣?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라는 글이 화제입니다. 해당 광고는 워마드 홍보 광고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광고 내용은 "WOMAD RELEASE THE TRUTH" 라는 광고 글귀와 함께 손을 흔들고 있는 한 실루..

손흥민 퇴장? 레르마 영상 [내부링크]

손흥민은 오늘 4일 영국 본머스이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37라운드 본머스전에 선발 출전했습니다. 주중에 아약스와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을 경고 누적을 결장한 손흥민은 이날 선..

엘 이미영 원장~! 탈모 전문 어헤즈맨? 이상민샴푸? [내부링크]

강남에 남성 전문 미용실 어헤즈맨을 운영하고 있는 헤어디자이너 엘 이미영 원장이 화제입니다. 엘 이미영 원장은 오늘 마리텔2 방송에서 탈모 고민을 해결해준다고 하는데요. 방송 예고클립을 보니 전 장미여관..

북한미사일 오보 방사포 호도반도 발사~! 호도반도 위치? [내부링크]

북한이 4일 오전 강원도 원산 호도반도 일대에서 남쪽을 향해 단거리 미사일을 수발 발사했다는 소식입니다. 합동참모본부에 따르면 북한은 이날 오전 9시 6분께부터 9시 27분께까지 원산 북방 호도반도 일대에서..

학습지 글짓기 시험 답안지~! 필력 화제~!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학습지에 공부한 학생의 필력이 화제입니다. 해당 커뮤니티에 게재된 사진은 학습지로 공부한 학생의 답안지를 올렸는데요. 학습지로 공부하는 것을 보니 초등학생의 시험 답안지로 예상되네..

서울 강남 대치동 교회 패싸움?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소재 한 교회에서 교회의 운영 방식을 둘러싸고 신도들 간에 폭력 사태가 발생했다는 소식입니다. 양측 간 갈등이 심각해져 경찰이 출동하는 상황이 일어났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서울 대치동 S교..

강식당2 위치는? 경주 화랑교육원 인스타 [내부링크]

강식당2'의 오픈일이 알려지면서 장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증폭되었는데요. 아직 제작진은 장소를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신서유기6이 끝날 무렵 나피디는 강식당2 오픈 계획에 대해서 멤버들에게..

나경원 삭발? 김무성 내란죄 처벌? 청원 [내부링크]

최근들어 국민청원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재미있는 청원들이 올라오면서 국민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자유한국당 정당 해산 청원이 180만을 향해 가는등 최고 동의자 수를 기록하며 그 열기가..

이시언 집 상도동 노빌리티 아파트 [내부링크]

오늘 나혼자산다에서는 이시언의 아파트 집들이가 방송에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시언이 그동안 나혼산에서 보여줬던 상도동 원룸 좁은 집에서 이제 아파트 새집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이전 상도하우스와..

김태년 의원 원내대표 도전~!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제20대 국회의 제4기 더불어민주당 차기 원내대표 선출일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원내대표 선거는 2019년 5월 8일 10시부터 이뤄질 것이라고 하는데요. 30일 원내대표 경선 후보 등록에는 이미 출마를 선언한 이..

EXID 해체인가? [내부링크]

EXID 해체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내용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요는 EXID의 멤버중 일부가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고 한 것인데요. EXID 소속사인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해체는 아니라고 했습니..

음주운전 연예인 명단 리스트~! 의외의 연예인? [내부링크]

아래는 지금까지 인터넷이나 각종 매체들을 통해서 음주운전 적발된 연예인 명단 리스트라고 합니다. 해당 음주운전 연예인 명단 리스트 글은 인벤 Ecstasis님의 게시글이며 각각의 음주운전 내용을 인터넷 검색으..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스터에그와 마블 히어로 테스트~! 나의 캐릭터는? [내부링크]

최근 개봉한 마블의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영향력이 어마어마한대요. 조만간 관객수 1,000만을 바라보고 있으며, 벌써 2~3번 관람한 관객도 많이 있습니다. 그에 발맞춰 마블 및 어벤져스에 관련된 이스터에그, 루..

김형묵 나이 닮은꼴 누구? [내부링크]

오는 2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 에서는 배우 어벤져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고준, 김형묵, 정은우, 서유리, 박진주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남자 배우들의 예상치 못한 댄스 배틀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고..

대학생 레포트 작성 방법 꿀팁~! [내부링크]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대학생들 레포트 작성 방법 꿀팁 내용이 핫합니다. 아무래도 지금 시즌이 한창 대학생들 레포트 제출 시기라 그런지 유독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은데요. 스크랩 해놓고 레포트 작성..

박유천 다리 메스버그? [내부링크]

박유천이 필로폰 투약 혐의를 인정한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유천의 다리 사진이 게재되었는데요 당시 박유천 홈마가 찍은 사진으로 추정되는 해당 사진은 2017년에 촬영된 것으로 보여지며 박유천의..

자한당 vs 민주,정의당 구호배틀 영상~! [내부링크]

아침부터 빵 터지는 영상이 있어 소개합니다. 자한당 vs 민주,정의당 구호배틀 영상인데요. 첫 대립 장면은 자한당의 구호 선공이었습니다. 이어지는 민주, 정의당의 반격 구호~!! 이렇게 구호 배틀이 시작되는데..

트럼프 한국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 중앙일보 대형 오보?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을 방문한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 1박 2일 정상회담을 한 직후 한국에 “내년에 방위비 분담금을 훨씬 많이 내야 한다”고 요구했다는 뉴스가 나왔었는데요. 최초 보도는 중앙일..

국회 사개특위 방해 자한당 의원 처벌 국민청원~! [내부링크]

어제, 오늘 국민청원이 화제입니다. 청와대 국민청원은 '국민이 물으면 정부가 답한다'는 국정철학을 지향, 반영하고자 도입한 청와대가 활용하는 직접 소통의 수단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자유한국당 정당해산..

뉴이스트 신곡 BET BET 컴백~! 미친 라이브 실력!! 레전드 영상? [내부링크]

뉴이스트가 오늘 신곡 타이틀 BET BET(벳벳) 으로 컴백하게 됩니다. 이번 벳벳은 역대급 음악이라고 하며 칼군무 퍼포먼스와 미친 스타일로 완전체 출격 준비를 마쳤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지금까지 이어왔던 여..

일본 식당에서 조센징 들은 몬스타엑스 주헌? 영상~! [내부링크]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주헌이 일본 식당에서 식사하던 중 한국인을 비하하는 모욕적인 말을 들었다고 해서 인터넷이 난리입니다. 현재 몬엑 멤버들은 몬스타엑스 공식 트위터를 보니 일본에 스케쥴차 가..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국회 쓰레기 투척~! 준법정신은?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준법정신이 오롯이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되었네요.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7일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국회 회의실 곳곳에 버리고 간 쓰레기 사진이라며 고발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렸습니..

A형 간염 비상~! 감염 원인과 증상 예방법은? [내부링크]

A형 간염이 수도권과 충청도에서 확산하고 있어 보건당국에 비상이 걸렸다고 합니다. 오늘 28일을 기준으로 전국의 A형 간염 확진자는 3,597명이라고 합니다. 이 중에서 경기도가 1,060명으로 가장 많고 이어 대..

회색 vs 분홍색 회튀 분튀 논란의 착시 사진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상에서 논란중인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사진인데요. 회색이 튀어나와 보이는지? 분흥색이 튀어나와 보이는지? 논란중입니다. 모래흙 같은데 모서리 둥근 돌 같은게 올려져 있어 당연히 회튀라..

박형식 영화 배심원들 [내부링크]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재밌는 영화들이 뭐가 있을지 고민되는 시기인데요. 5월에 개봉되는 영화중 '배심원들'이 눈에 들어와서 포스팅 해봅니다. 일단 배심원들에서 주목할만한 배우는 바로 박형식인데요. 엄청..

배우 이솜 김경남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런닝맨에 배우 신하균과 이솜, 김경남을 비롯해서 이광수와 함께 찍은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팀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번주 런닝맨에서 신하균과 이솜, 김경남은 이광수는 1억 원이라는 역대급 우승 상금이..

부산 금련산 구리 매장 추정? 이구산업, 대창 관련주 [내부링크]

한 뉴스매체가 단독으로 보도한 부산 금련산 구리 매장 추정 기사가 지난주 이슈였습니다. 해당 기사는 25일 작성된 기사로 "부산 금련산에 80조원대 구리 매장 추정"이라는 제목의 기사였는데요. 그중에서 주식..

아베 트럼프 백악관 사진 화제~! 방미 외교참사? [내부링크]

이틀 일정으로 미국을 방문 중인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가 26일(이하 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의 친밀한 관계를 전 세계에 과시했다고 하는데 과연 그런걸까요? 아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부..

1UBD 지수는 티켓판매 흥행 단위? 엄복동 관계는?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상에서 돌고 있는 단위가 있습니다. UBD라는 단위인데요. UBD는 the Unit of Box office Dealings로 문화산업 콘텐츠나 특히 영화 티켓 판매량의 단위를 뜻하는 용어로써 2019년 인터넷 유행어가 되었..

라미란 걸캅스~! 이나라 매니저, 남편 김진구 [내부링크]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1회에는 배우 라미란과 매니저 이나라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미란은 이날 자신의 집부터 4년 차 매니저까지 리얼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라미란과 등..

미스터 두들~! 낙서인가? 작품인가? [내부링크]

오늘 마리텔2에 영국의 팝아티스트 미스터 두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두들은 일명 낙서 아티스트로 검은색 마커펜 하나로 예술 작품을 만들어내는 예술 작가입니다. 미스터 두들은 마리텔V2을 ‘두들 월드’로..

정운택 결혼 13살 연하 예비신부? [내부링크]

배우 정운택의 결혼 소식입니다. 배우 정운택이 16세 연하 배우 김민채와 파혼한지 2년여의 세월이 지난 가운데, 13세 연하 여성과 다음 달 화촉을 올린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예비신부는 배우 지망생으로 미모..

한혜연 슈스스 이유 [내부링크]

슈스스 한혜연이 오랜만에 나혼자산다에 나온다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한혜연은 건강한 삶을 위해 간헐적 단식을 시작, 아침을 대신할 차 한 잔과 함께 지압마사지를 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고 하..

강남클럽 스트레이트~! 김상교 스너프 필름? [내부링크]

어제자 강남클럽에 대한 스트레이트 방송이 너무 충격적입니다. 아래는 충격적인 내용 중 일부 요약된 기사 내용입니다. 취재진에 따르면 강남 클럽에는 미성년자들이 MD들의 보증하에 신분증 검사 없이 통과 할..

서라벌고등학교 이사장 갑질? 서라벌고 이사장 누구? [내부링크]

서울의 한 고등학교 재단 이사장이 교장을 거의 매년 바꾸고, 교직원도 툭하면 해고하고 예산도 제때 승인해주지 않는, 이해할 수 없는 횡포를 부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학교는 서울 서라벌고등학교라고 합니..

DMZ 비무장지대 산불? 화공작전? [내부링크]

경기도 연천군 비무장지대 임야에서 산불이 발생해 관계 당국이 대응에 나섰다는 뉴스 소식입니다. 경기도 북부 소방재난본부와 연천군은 오늘 오후 6시쯤 북한 쪽에서 불이 시작됐다며 남쪽으로 확대되는 것을 막..

신동미 허규 피노키오 단칸방 [내부링크]

신동미 허규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얼굴의 부부가 동상이몽을 찾게되었는데요. 오늘 배우 신동미 허규 부부는 단칸방 시댁살이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신동미, 허규 부부의 영상..

남태현 장재인 열애~! 작업실 사랑? [내부링크]

가수 남태현과 장재인이 열애중이라는 소식입니다. 남태현 측 관계자는 "남태현과 장재인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고 전했는데요. 이로써 가요계에 또 한 쌍의 커..

국외안장 계봉우 황운정 지사 유해봉환 [내부링크]

일제강점기 러시아 연해주에서 독립운동을 하다 1937년 카자흐스탄으로 강제이주돼 생을 마감한 故계봉우, 황운정 독립운동가의 유해가 고국으로 돌아오게 됐습니다. 카자흐스탄을 국빈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은..

스리랑카 연쇄폭발 테러~! 종교 갈등? [내부링크]

스리랑카 성당과 호텔에서 8건의 연쇄 폭발사고가 발생해 최소 160명이 숨지고 450여명이 부상당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외교부에서는 다행히도 현재까지 한국인의 피해는 없다고 밝혔는데요. 반기독교 감정이..

박근혜 형집행정지? 안민석 어림없다~! [내부링크]

안민석 의원이 페이스북에 올린 글이 화제입니다. 국정농단 사건으로 구속 상태에서 재판을 받고 있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형집행정지 여부가 이르면 이번주 결정된다고 하니다. 21일 서울중앙지검에 따르면 검..

MBN 이번엔 북 대통령? [내부링크]

MBN의 방송사고가 또 한번 터지면서 논란중입니다. 이번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북 대통령'으로 표기해 버린 것인데요. MBN은 21일 오전 8시 50분경 뉴스와이드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의 첫째 아들인 김홍일 전 의..

전유성 집사부일체 사부? [내부링크]

오늘 집사부일체의 사부가 누군지 정말 궁금한데요. 이영자가 힌트 요정으로 나섰다고 합니다. 2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이영자가 사부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면서 사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해주었는데..

유시민 알릴레오 vs 홍준표 홍카콜라 홍카레오 합동방송 승자는? [내부링크]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와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합동 공동방송이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합동 방송 아이디어는 유시민 이사장 측이 먼저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곡우 뜻 속담 음식은? [내부링크]

오늘은 24절기중 하나인 곡우(穀雨)입니다. 6번째 절기에 속하며 봄철에 존재하는 마지막 절기입니다. 봄철에 존재하는 절기는 입춘(立春)부터 시작인데요. 차례대로 우수(雨水), 경칩(驚蟄), 춘분(春分), 청명(..

휘성 녹취록 공개~ [내부링크]

에이미는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 연예인 A 씨와 함께 프로포폴과 졸피뎀을 투약 했고 A 씨가 지인에게 자신을 성폭행하는 사진, 영상을 찍어 마약 투약 사실을 경찰에 알리지 못하게 하자고 제안했다고 주장..

전직 거제 시의원 음주뺑소니? 경찰대응? [내부링크]

보배드림 커뮤니티에 억울한 사연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억울한 내용은 한 시민이 음주뺑소니를 당했다는 사연인데요. 일단 가해자는 전직 거제 시의원 출신이며 모기업 대표라고 합니다. 거제 시민이라면 알만..

송가인 홍자 미스트롯 우승자는? [내부링크]

미스트롯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는 준결승 ‘레전드 미션’ 무대가 펼쳐졌는데요. 이날 방송분은 12.9%(닐슨코리아 유료..

서민정 BTS 선물 홍보 논란~! [내부링크]

BTS와 함께 미국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 서민정이 논란중입니다. 서민정은 SNS에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방탄소년단이 게스트로 출연한 미국 인터넷 라디오 SiriusXM 방송에서 통역사..

갤럭시폴드 리뷰~! 스크린 결함 논란? [내부링크]

삼성이 야심차게 내놓은 갤럭시 플드 제품의 스크린 결함으로 논란중입니다. 미국 리뷰용 기기 4대 (더버지, 블룸버그, CNBC) 등이 리뷰를 위해 삼성전자에서 받은 갤럭시 폴드 제품이 모두 스크린 결함을 보인..

쁘띠엘린 에티튜드 주방세제 및 젖병세정제 교환/환불/회수 방법 [내부링크]

유아용품 전문 업체인 '쁘띠엘린'이 수입하는 캐나다 브랜드 '에티튜드' 등 위생용품 세척제에서 살균보존제가 검출되어 논란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수입 위생용품 세척제를 통관·유통 단계에서 검사한 결..

김해숙 국민엄마~! 나이? 사업? [내부링크]

오늘 해피투게더4에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드라마에 출연중인 엄마와 딸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드라마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유선 황정민 특별인연? 유선 나이 [내부링크]

오늘 해피투게더4에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드라마에 출연중인 엄마와 딸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드라마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임요환 포커 플레이어~! 홍진호는? [내부링크]

오늘 라디오스타에는 e스포츠 1세대 프로게이머였던 황제테란 임요환이 출연해 근황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특히 최근 포커 플레이어로서의 근황과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임요환은 지난 2013년 포커 플..

진주 아파트 방화, 흉기난동~! 범행 원인은 조현병? [내부링크]

아침부터 끔찍한 뉴스소식입니다. 경남 진주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남성이 불을 지른 뒤 대피하는 주민에게 흉기를 휘둘러 18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경찰 등에 따르면 17일 오전 4시 29분쯤 A(42)씨..

에이미 소울메이트 연예인은 휘성? [내부링크]

한때 프로포풀 파문으로 방송인 에이미가 또한번 논란중입니다. 에이미는 지난 2012년 4월 서울 강남의 한 네일숍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그해 11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습니다. 에..

정진석 의원도 세월호 비하~! 릴레이 막말? 정진석 프로필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정말 주목받고 싶나봅니다. 이번엔 정진석 국회의원의 페이스북 막말이 논란인데요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릴레이 단식에서 릴레이 막말로 태세 전환한 것 같습니다. 4선 중진인 정진석 의원도..

방탄소년단 '페르소나' 앨범 빌보드200 차트 1위 등극~!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또 한번 빌보드200 차트 1위에 등극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번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통해 세번째 정상을 자치하게 되는 기염을 토한 것인데요. 이제는 누가 머라고 해도 명실상부한 월드스타..

노트르담 대성당 화재 영상~! 원인은?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대규모 화재가 발생해 현재 진화작업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현장에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필사적으로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불길에 휩싸였던 노트르담 대성당이..

불타는청춘 불청콘서트 역대급 추억여행 무대~!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콘서트 일명 불청콘서트가 화제입니다. 이미 지난주에 불청콘서트 1부가 방송되면서 최정상급 추억의 가수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도 되나 싶을정도로 엄청난 가수들이 역대급 무대와, 콜라보 무대..

차명진 전 국회의원 세월호 유가족 비난 막말 파문~! 차명진 프로필 [내부링크]

차명진 전 국회의원의 세월호 막말이 파문입니다. 차명진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세월호 유가족들을 향해 세월호 참사 5주기 하루 전날인 15일 밤 8시28분 자신의 페이스북에 세월호 유가족들을 원색적으로..

자유한국당 예상원 경남도의원 청년 막말 논란~! 예상원 프로필 [내부링크]

경남도의회에서 자유한국당 소속 예상원 의원이 “대학생이 학자금 대출을 못 갚는 것은 99% 본인 문제”라고 말해 논란입니다. 또한 "청년들은 PC방에 하루종일 있으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호화스러운 곳에..

세월호 5주기~! 세월호 생존학생 장애진 응급구조사 편지 화제 [내부링크]

세월호 참사가 일어난지 벌써 5주기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세월호 참사는 2014년 4월 16일 전라남도 진도군 관매도 부근 해상(맹골수도)에서 청해진해운이 운영하는 인천항-제주항 정기 여객선 '세월호'가 전복..

잔나비 최정훈 나혼자산다 출연~! 최정훈 나이, 학력 [내부링크]

오늘 나혼자산다에서는 오랜만에 신입 멤버가 들어왔다고 하는데요. 신입은 언제나 환영이죠^^ 밴드 잔나비의 보컬이자 리더를 맡고 있는 최정훈의 레트로 라이프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오늘 4월 12일 방송되는 '..

슈퍼밴드 밴드오디션~! 넬 김종완 나이? [내부링크]

오늘부터 첫 방송될 예정인 슈퍼밴드가 이슈입니다. 슈퍼밴드는 숨겨진 뮤지션을 발굴,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만들어질 슈퍼 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히든싱어', '팬텀싱어'에 이은 JTBC 대형 음악..

90년대 댄스그룹 좌회전 노재희~! 이제는 무당 노재희? [내부링크]

90년대 댄스그룹인 좌회전을 알고 계시나요? 좌회전은 1994~1995년 활동한 남자 3인조로 구성된 그룹인데요. 좌회전 멤버는 노재희, 정용석, 김경진으로 김경진은 향후 김진이란 이름으로 남자셋 여자셋 안녕맨으..

MBN 방송사고~! 김정은 여사? [내부링크]

한미정상회담 관련하여 또 한번 방송사고로 논란중입니다. 이번엔 MBN인데요. MBN도 영부인 김정숙 여사 이름을 김정은 여사라고 쓰는 실수?를 한것입니다. MBN ‘백운기의 뉴스와이드’는 지난 11일 한미정상회담..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금지 유지~! WTO 분쟁 과정 요약 정리 [내부링크]

정말 반가운 뉴스 소식입니다. 한국의 일본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금지가 유지가 된다는 소식인데요. 한국과 일본이 지난 5년여간 벌여 온 수산물 무역 분쟁에서 당초 예상을 깨고 한국이 사실상 승리를 거둔 셈입..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식~! 여의도공원 위치 [내부링크]

오늘 4월 11일 저녁 7시 19분,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 광장에서 '제100주년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기념식'이 열립니다. 임시정부가 수립된 해인 1919년을 기리는 의미에서 19시 19분 기념식을 시작한다고..

금호 아시아나 그룹 아시아나항공 매각? [내부링크]

현재 금호 아시아나 상태가 심각한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금호 아시아나 그룹은 빚이 너무 많아 신용등급이 한 단계만 더 떨어지면 투기등급으로 전락한다고 하네요. 총 대출 중 1.3조 원을 1년 내에 갚아야..

자사고 헌법소원, 일반고 이중지원 금지 위헌 동시선발 합헌 [내부링크]

수험생들이 자사고와 일반고 양쪽에 이중지원할 수 없도록 한 초중등교육법 시행령이 위헌이라는 헌법재판소 결정이 나왔습니다. 다만 헌재는 자사고와 일반고의 선발시기를 맞춰 동시에 학생을 모집하는 규정은..

헌재 낙태죄 헌법 불합치~! 불합치 뜻은? [내부링크]

헌법재판소가 낙태를 처벌하도록 한 낙태죄 형법 조항을 위헌으로 판단했습니다. 2012년 낙태죄 합헌 결정 후 7년 만에 위헌 결정이 내려짐에 따라, 낙태죄 폐지를 위한 입법 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할담비 지병수 이번엔 할라로 미스터 라이브 열창~! [내부링크]

오늘 김신영의 정오의희망곡에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가 나오셔서 입담과 노래를 과시하셨습니다. 역시 특이점이라고 한다면 오늘 정희에서는 미쳤어에 이은 새로운 노래를 불러주셨다는 점인데요. 카라의 "미스..

방탄소년단 신곡 2차 티저~! 난리난 돌아보는 뷔 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0시 유튜브 등에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

블랙홀 사진 공개~! 블랙홀 자료 용량만 5페타바이트?? [내부링크]

공개된 블랙홀 사진이 화제입니다. 2019년 4월 10일, EHT(사건지평선망원경,EHT·Event Horizon Telescope)연구팀은 인류 최초로 찍은 블랙홀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전파망원경의 파장을 작게 만들거나 망원경..

라디오스타 로버트할리 편집 클래스 화제 [내부링크]

4월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편집 클래스가 화제입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방송에서는 여에스더, 첸, MC 딩동이 출연하는 여기 내 구역인데예~ 특집으로 꾸며진 것인데요. 원래는 로버트 할리가 라디오스..

아스달연대기 김원석 감독 스태프 혹사 논란? [내부링크]

아스달연대기는 tvN 상반기 기대작 중 최고의 캐스팅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2019년 5월 "자백"의 후속작이며 "태양의 후예"의 송중기의 오랜 공백을 뒤로하고 브라운관에서 만나볼수 있을 기대감..

토트넘 맨시티 챔스8강 1차전 손흥민 골~! 평점 7.7 최고점 [내부링크]

토트넘 홈구장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에서 펼쳐진 토트넘 대 맨시티의 챔피언스리그 8강 1차전은 손흥민 골로 토트넘이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원정골을 넣지 못한 맨시티보다 토트넘이 챔스 4강에 좀더 유리한 고..

진성호 가짜뉴스 문재인 산불 5시간? [내부링크]

진성호 방송의 가짜뉴스로 인해 청와대에서 강력 대응한다고 합니다. 고민정 청와대 부대변인은 9일 저녁 “최근 문재인 대통령이 강원 산불화재가 있었던 지난 4일 저녁 ‘신문의 날’ 행사를 마치고 언론사 사..

어벤져스4 엔드게임 개봉일 및 예매일? 예고 영상 [내부링크]

어벤져스4 엔드게임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점점 증폭되면서 개봉일과 예매일 오픈이 언제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그렇구요. 일단 어벤져스4 엔드게임 개봉일은 우리 한국에서 전..

로버트 할리 마약 투약? 몰몬교 신자? 아들 하재익 [내부링크]

로버트 할리가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로버트 할리는 2019년 4월 8일 오후 4시경, 마약 구매 및 투약 혐의로 체포되었는데요. 서울 자택에서 인터넷으로 구매한 메스암페타민 일명..

강원 산불진화 투입 장병 처우 논란~! 육군 페이스북 전투식량, 군장 사진? [내부링크]

대한민국 육군 페이스북에 올라온 장병들의 휴식시간 및 전투식량 취식 사진이 논란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사진은 강원 산불 진화작업에 투입된 장병들 사진을 올린 것입니다. 육군 페이스북에는 사진과 함께 '많..

황하나 친한 연예인 누구? 쌈디? 효연? 홍수아? [내부링크]

황하나와 친한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요? 물론 현재형으로 ~ing인지는 모르겠지만 과거에 황하나가 연예인들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SNS상에 올렸던 사진들이 있어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일단 최근 이슈 때문인지..

중국 후난TV 아문적사부 집사부일체 표절? [내부링크]

추자현의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이 출연하는 중국 예능 프로그램이 SBS '집사부일체'와 흡사한 포맷으로 논란을 낳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중국 후난TV의 아문적사부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우리의..

여신강림 작가 남편 유언비어 트윗 법적대응? [내부링크]

여신강림 작가로 유명한 야옹이 작가가 트위터에 올라온 유언비어 글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해당 글은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인스타에 올라온 글인데요. 트위터에 유언비어 글을..

방탄소년단 신곡 티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할시 피처링~! 상남자 연관?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여성보컬 Halsey(할시)가 국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바로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피처링을 Halsey(할시)가 맡은 것인데요. 오늘 자정을 기해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신곡 티저 "..

이태란 미우새 출연~! 이태란 나이, 남편 신승환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SBS와 톱 탤런트대회 대상 수상으로 인연이 있는 이태란은 7일 방송되는 SBS 미우새에서는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로 안방극장을 점령했던 배우 이태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스페셜 MC로써 여러가지 비..

2019년 경기도 청년배당 (청년기본소득) 신청 방법 지원자격 및 신청 기간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꽤나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경기도 청년배당 or 청년기본소득 신청에 대한 내용인데요. 청년배당 정책은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성남시장 시절 청년기본소득 개념을 적용해 도입한 청년복지정..

양희은 집사부일체 사부~! 양희은 나이, 남편, 집 [내부링크]

양희은이 4월 7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 64회 집사부일체 사부로 출연합니다 집사부일체에서 힌트요정으로 출연한 김숙은 사부에 대한 힌트로 대한민국 역사의 현장에 늘 이분의 목소리가 있었고 최근에는 월드 스..

비투비 서은광 특급전사 사단장 표창~! [내부링크]

많은 연예인들 중 특히 아이돌들이 현재 군복무 중인 아이돌이 많은데요. 다른 사람의 이목을 끌지 않고 현재 조용하고 성실하게 군복무 중인 서은광이 화제입니다. 이유인 즉슨 목표였던 종합 성적 최우수자로..

김상혁 송다예 결혼~! 폭행 논란? [내부링크]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 화제의 커플 김상혁 송다예 커플이 오늘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혼을 앞둔 김상혁 송다예에게 때아닌 폭행 논란이 빛어졌습니다. 역시 셀럽들은 일거수 일투족이 가십거리 및..

강원도 산불 성금 기부 연예인 명단 및 금액 UPDATE [내부링크]

강원도 산불로 인해 문재인 대통령이 산불 피해지역을 ‘특별재난지역’으로 6일 선포함에 따라 해당 지역에는 각종 지원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특별재난지역이 선포되면 국가와 지방자치단체는 사망, 실종, 부상..

마블코믹스 표지에 등장한 레드벨벳 아이린? 방탄 뷔? [내부링크]

세계적인 마블코믹스 만화책 표지에 한국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이 나왔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주인공들은 바로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방탄소년단의 뷔입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어벤져스’ 흥행 돌풍의 주역인 마..

아는형님 UV 노라조~! UV 신곡 공개? [내부링크]

오늘 아는형님은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것 같습니다. B급 감성의 최정상급 그룹인 노라조와 UV가 같이 나온다고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UV의 분장이 노라조에 버금가는 분장이고 노라조와 UV가 같이 서있는 모습..

기안84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비매너 태도 논란~! [내부링크]

오늘 나혼자산다에 나온 기안84가 때아닌 비매너 태도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기안84는 성훈이 참석한 서울패션위크에 셀럽으로 패션쇼장을 방문하게 된 것인데요. 패션쇼가 처음이라며 패션위크 방문을 앞두고 긴..

강원도 화재 진압 일등공신 소방관 국가직 전환 청원 공유 [내부링크]

이번 강원도 화재가 잘 진압된 것은 정부 지자체 및 여러 공무원들의 일사분란한 처리 및 전국적인 소방관들의 공조 덕에 거의 하루만에 완전 진화할 수가 있었는데요. 이 중에서도 역시나 이번 강원도 화제 진압..

속초시장 김철수 산불 화재중 제주도 여행 논란? [내부링크]

SBS 뉴스에서 나온 속초시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월 4일 고성에서 난 산불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속초시장이 산불 발생 15시간 만에 업무에 복귀해 빈축을 사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오늘 SBS에 뉴스에서는..

대구 달구벌 관등놀이 풍등 축제~! 화재 안전불감증 논란? [내부링크]

2019 형형색색 달구벌 관등놀이 축제가 오늘 4월 5일 대구 국채보상공원에서 점등식을 시작으로 시민들의 염원을 밝힌다고 합니다. 회장인 효광스님은 “자신을 태워 불을 밝히듯 우리 선조들은 자신의 안위보다..

YG 블랙핑크 신곡 Kill This Love 기사 언론플레이? [내부링크]

YG의 사활이 걸린 블랙핑크의 새 음원 Kill This Love 가 4월 5일 자정에 공개되었는데요. 멜론 순위에는 13시 이후부터 순위 반영이라 현재 6위의 순위까지 진입했다고 합니다. 또한 자정부터 현재까지 유튜부..

자유한국당 김형남, 황교안 차기 대통령 산불 해결?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소속 김형남의 SNS 황교안 대통령 발언이 논란중입니다. 김형남은 4월 5일 SNS를 통해 글을 남겼는데요. 아래 트윗 내용을 보면 정말 기가 찰 노릇입니다. 더군다나 황교안 대표를 차기 대통령으로 아..

강릉 산불에 이어 동해 산불?? 산불 화재 대피요령~!! [내부링크]

아 정말 큰일입니다. 4일 오후 11시 46분경 강원 강릉시 옥계면 남양리 야산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산불이 발생했다고 해요. 속초 아래가 강릉인데 이 사이에 사시는 분들 어떡해요;;; 탐라에는 속초 가스충..

고성 산불에서 속초 산불로~! 심각한 속초 상황 [내부링크]

오늘 4일 오후 7시 17분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원암리 인근 야산에서 산불이 발생, 강풍이 산쪽에서 속초시 콘도 일대로 내리 번지면서 주민대피령이 내렸다는 소식입니다. 예전 캘리포니아 산불도 몇달에 걸쳐..

2019년 4월 모의고사 대비 출제범위 및 기출문제 [내부링크]

고3들은 2019년 3월 모의고사에서 이어 4월 모의고사를 4월 10일에 치르게 되는데요. 이번 모의고사는 경기도 교육청 주관입니다. 4월 모의고사 출제범위 이번 고3 4월 모의고사 주요과목인 국어, 수학, 영어, 한..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가 FA컵 일정으로 미뤄 놓았던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를 토트넘의 새로운 홈 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르게 됩니다. 오랜만에 새벽에 중계 방송을 보게 되었네요. 이로써 토트..

여영국 당선자의 보궐선거 대역전극 이끈 창원 성산 사파동 [내부링크]

오늘 하루종일 실검을 장악했던 보궐선거 지역구중에서 박빙의 승부를 보이며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었던 대결은 창원 성산 지역 더불어민주당 여영국 후보와 자유한국당 강기윤 후보의 대결이었습니다. 결과..

옥탑방 문제아들 조재윤 편~! 10단계 문제 리뷰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 옥탑방에서는 스카이캐슬의 명품 배우 조재윤이 나와서 활약했는데요. 사실 활약이라기보다는 평소 즐겨보던 옥탑방 문제아들 방청객 모드가 더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10문제를 맞춰야 퇴근..

개정 소방법 불법주정차 파손 책임? [내부링크]

작년 8월 10일부터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소방용수시설 주변 5m 이내 불법주정차 차량에 대하여 과태료 기준이 강화되었는데요. 작년에 수많은 사상자를 낸 제천 화재 참사, 올해 초에 발생한 밀양 화제 참사등 잇..

안드로이드 파이 9.0 업데이트 후 예약문자 발송 기능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파이 9.0 버전으로 업데이트후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거나 변경되었는데요. 그중에서 문자 쪽도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그런데 예약문자 기능이 갑자기 안보여서 당황하는 분들이 많고 저또한 그런 경..

강신명 前 경찰청장 프로필 나이 [내부링크]

강신명 대한민국의 전 경찰로 제19대 경찰청장을 역임하신 분입니다. 강신명 전 경찰청장의 나이는 1964년생으로 만 54세입니다. 경상남도 합천 출신이며 대구 청구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1982년에 경찰대학 2기로..

남양유업 황하나 아빠 경찰청장 베프? [내부링크]

황하나 마약 의혹 사건이 파문입니다. 더군다나 MBC 보도에서는 경찰청장이 언급되며 또다시 경찰과의 유착관계를 의심하는 뉴스를 보도해 해당 내용으로 파문입니다. 일단 황하나가 이슈가 된 것은 2015년 9월..

자유한국당 영주시의회 의원 무단 침입? 시의원 공천 누구?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소속 경북 영주시의회 의원이 한밤중에 주점 여주인집에 무단 침입해 입건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예전 영주 국회의원의 미국 스트립바 파문과 박종철 예천군의회 자유한국당 의원의 가이드 폭행 사건으..

사람이좋다 정태호~! 아내 조예현, 나이, 연극 [내부링크]

오늘 사람이좋다에는 어텐션!!, 감사합니다!!, 용감해!!!, 브라우니 물어!!, 남자답게 보내줘!!, 문 열어라!!, 컴온!! 등 각종 유행어를 양산하며 많은 이들에게 개그맨으로 사랑받았던 정태호가 사람이 좋다에 출..

동상이몽2 윤상현 메이비 윤비부부 나이, 김포 집 [내부링크]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는 윤상현 메이비 윤비부부와 3남매가 화제인데요. 특히 윤비하우스로 불리우는 김포의 윤상현 3층집도 화제가 되었었죠. 윤상현 메이비 윤비부부와 3남매가 사는 이 집은 윤상현이 어렸..

만우절 이벤트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만우절입니다. 만우절의 유래에 대한 설은 여러가지이나 가장 유력한 설은 중세시대 유럽에서 유래했다는 설인데요. 16세기 무렵, 유럽에서 1년의 시작으로 여겼던 부활절의 날짜가 3월 25일~4월 20일까지..

라카이 한정판 비닐에디션 쓰레기봉투 신발 화제~! [내부링크]

라카이 코리아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발계를 발칵 뒤집어 놓을 핫한 신상 신발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발걸음 하나하나에 낙엽이 없어도 낙엽 밟는 ASMR 소리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비오는 날, 100% 방..

빅이슈 방송사고 한예슬 인스타 고충 토로? 사전제작 드라마 시급? [내부링크]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가 방송사고후에 한주 간 재정비의 시간을 갖는다고 발표한 가운데 드라마 주인공으로 열연중인 배우 한예슬의 인스타 내용이 이슈가 되고 이습니다. 한예슬은 나름 의미심장한 내용을 올려..

경남FC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난입 선거운동 논란~! [내부링크]

경남FC에 난입해서 선거운동을 벌인 황교안 대표가 논란중입니다. 황교안 대표는 오늘 오후 3시30분즘 경남FC와 대구FC 경기가 열린 창원축구센터를 찾았는데요 황교안 대표는 경기장 밖에서 시민들과 인사를 나..

무한도전 종영 1년 이벤트 라이브 방송? 시즌2 가자~! [내부링크]

국민예능이었던 무한도전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는 소식입니다. 김태호 PD는 지난달 MBC 방송광고 연간 선판매 관련 설명회에서 새 프로그램에 대한 계획 발표회 더불어, 3월 31일 무한도전 종영 1주년을 맞아 시..

흑요석 일러스트레이터 한복 이야기 책 오류 사건 정리 [내부링크]

일러스트레이터중에서 흑요석 이란 분이 핫한대요. 이유는 이번에 한복 복식 관련책을 냈는데 몇가지 오류가 있다면서 논란이 된 것입니다. 해당 책은 텀블벅에서 후원을 받아서 한복 복식에 대한 삽화집을 낸 것..

빗썸 해킹~! 내부직원 횡령 소행 [내부링크]

국내 유명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이 암호화폐를 탈취당했는 소식입니다. 빗썸의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은 벌써 세번째입니다. 해킹으로 인한 사고에 대해 빗썸은 이 같은 사실을 뒤늦게 확인하고 암호화폐..

아는형님 이희진~! 베이비복스 이희진 나이, 윤정수 [내부링크]

오늘 아는형님은 걸그룹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출연하는 걸그룹은 베이비복스 이희진, 티아라 효민, 오마이걸 승희, 구구단 세정 이렇게 나온다고 하는데요. 특히 베이비복스 출신의 이희진이 나온다고 해..

아이돌 성폭행 고소인 트위터 내용 공개 파문~! [내부링크]

유명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사건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뉴스는 SBS 8시 뉴스에서 보도되었는데요 SBS에서는 유명 5인조 아이돌 보이그룹의 멤버가 성폭행 혐의..

5인조 아이돌 그룹 SS501~! 김형준 해외투어 공연중~! [내부링크]

SS501은 2005년 6월 8일 데뷔한 5인조 아이돌 그룹입니다. 당시 데뷔곡 '경고'로 KM 쇼! 뮤직탱크에서 데뷔했는데요. SS501의 뜻은 Super Star 다섯(5) 명이 영(0)원히 하나(1)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팬덤은 트..

박진성 시인 무고 가해자 신상정보 공개 논란? [내부링크]

지난 2016년 미성년자로부터 성희롱 가해자로 지목된 박진성 시인이 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성희롱 의혹에 대한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당시 박진성 시인을 성희롱으로 고소하게 된 트위터 내용도 공개했는..

SJ레스토랑 불매운동 사건 주동자 호주 워킹홀리데이 해외도피? [내부링크]

예전 경기도 이천의 SJ레스토랑 사건이 재점화 되고 있는데요. SJ레스토랑 사건이란 레스토랑 사장님이 "일베, 메갈, 워마드, 친일후손은 출입을 제한합니다"라고 2016년 10월 트위터에 올린 글부터 시작되었습니..

히트메이커 멤버 정준영, 강인, 정진운, 이철우 왜 주목? [내부링크]

2016년에 JTBC에서 방영된 히트메이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히트메이커는 국경을 넘어 세계와 경쟁하고 공감하는 글로벌 시대에 문화와 경제, 유행의 중심에 있는 대한민국. 특히 대한민국의 메가트렌드를 선도..

해투 구잘 귀화 화제~! 구잘TV 유튜브 채널은? [내부링크]

해투에 출연한 구잘 투르수노바가 화제입니다. 구잘은 우즈베키스탄 출신으로 예전 미녀들의 수다에서 우즈벡 김태희로 불리며 처음 얼굴을 알렸습니다. 벌써 15년이나 한국생활을 해온 구잘은 오늘 방송에서 귀..

이용주 의원 "김학의 동영상" 나도 봤다~! 그럼 PD수첩 발언은? [내부링크]

김학의 동영상 관련해서 이용주 의원의 인터뷰가 화제입니다. 김학의 성접대 동영상 2013년 1월 이야기 많이 돌아, 구해서 봤다(김학의 차관 임명 전) 김학의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정도,..

영화 사바하 홍암 나철 독립운동가 사진 합성 논란 [내부링크]

영화 사바하가 사진 합성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뉴시스 뉴스매체에 따르면 독립운동가인 대종교 지도자의 사진을 합성했다고 하는데요. 독립운동가는 다름아닌 홍암(弘巖) 나철이란 분이시라고 합니다. 나철은 독..

김주현 전 법무부 차관 누구? 박영선 황교안 기조실장 한자리에? [내부링크]

갑자기 김주현 전 법무부 차관이 이름이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김주현 전 법무부 차관은 대한민국 법조인으로 우병우 사단의 일원이라는 의혹도 있었습니다. 2008년 한명숙 전 총리에 대한 표적수사로 명성을 떨..

킬빌 비와이, 리듬파워 미국행 누구? 미국 프로듀서 DJ 칼리드? [내부링크]

킬빌은 빌보드 차트 진입을 목표로 한국의 대표적인 힙합 가수들이 서바이벌 형태로 진행한 프로그램입니다. 초호화 힙합 아티스트인 도끼, 제시, 비와이, 리듬파워, 산이, 치타가 라인업으로 참여하면서 엄청난..

안젤리나 다닐로바 러시아 모델 해투 출연~! 쌈디가 한국말 선생님? [내부링크]

오늘 해피투게더4에는 생소한 스타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러시아 모델 출신 안젤리나 다닐로바라고 합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본인이 SNS를 통해 한국 문화와 K팝 그리고 한국 음식을 좋아한다..

방탄소년단 랩몬스터(RM) 페르소나 컴백 트레일러 기습 공개~! 영상 및 가사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PERSONA 'Persona' Comeback Trailer 빅히트의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인 페르소나 트레일러를 기습 공개해 화제입니다. 3월 28일 00시를 기해 공개된 페르소나 트레일러 영상..

이수영 나이, 빛, 연예인병, 막말 루머? [내부링크]

오늘 라디오스타 (이하 라스)에는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스타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수영, 채연, 배슬기, 김상혁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역시 눈에 띄는 스타는 이수영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수영의 음색을..

여신강림 웹툰작가 트레이싱 논란?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 작가가 트레이싱 논란중입니다. 일단 트레이싱이라는 말이 생소할텐데요. 트레이싱이란? 원본 그림 위에 새 종이를 대고 선을 그대로 따라 그리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컴..

임시완 제대~! 나이와 키? 전역 후 드라마는? [내부링크]

임시완은 경기도 양주 2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전역식을 치르게 된다고 합니다. 조교로 복무해서 그런가 제대도 신병교육대대에서 하네요. 시간이 참 빨리도 가네요. 임시완이 벌써 제대라니~!! 기다리던 팬분들..

손담비 할담비에게 답춤 보답~! 핵인싸 할담비 유튜버 도전? [내부링크]

요 근래 계속 안좋은 뉴스만을 접하다가 간만에 기분좋은 소식입니다. 지난 일요일 전국노래자랑 서울 종로구 편에서 역대급 무대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전국노래자랑 미쳤어 할아버지로 각종 검색어는 물론이고..

홍록기 표인봉 비디오스타 출연~! 부인 김아린, 틴틴파이브 [내부링크]

오늘 비디오스타에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얼마전 임신 소식을 알렸던 틴틴파이브 출신 홍록기가 표인봉과 함께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특히 홍록기는 4월에 아빠가 된다..

이매리 미투 성추행 폭로 예고~! 학계, 정계, 재계 인사 누구? [내부링크]

방송인 겸 배우 이매리가 4월 초 학계, 정계, 재계 인사들로부터 받은 술 시중 강요 등을 폭로하는 기자회견을 예고하고 나섰다고 해서 파문입니다. 배우 이매리는 시민단체 정의연대와 함께 4월 초 자신이 추행..

영화 버닝썬? 역대급 초대박 히트작 메인 예고 영상 화제~! [내부링크]

와우~! 영화 버닝썬 개봉이 얼마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읽남 컴퍼니에서는 한국영화 버닝썬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만우절인 4월 1일에 개봉 예정이라고 해서 더욱 화제인 것 같습니다. 이보다 더 완벽할..

한국 콜롬비아 평가전~! 피파랭킹, 역대전적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조금은 힘들게 이겼던 볼리비아전이지만 대체적으로 경기 내용은 좋았다고 평가되어지는데 두번째로 평가전을 치르게 될 상대는 중남미의 강호 콜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입니다. 2019년 3월 26일 평가전 하이라이..

윤아 미우새 스페셜MC~! 윤아 나이? 영화 엑시트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 레전드 걸그룹이자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모벤저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윤아는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

개통령 강형욱 집사부일체~! 일일제자 씨스타 보라?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는 반려견 전문가 강형욱이 집사부일체 사부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초로 사부님의 가르침을 배울 일일 제자와 "개"스트들이 깜짝 등장하는데요. 씨스타 보라가 오랜만에 집사..

호구의 연애 지윤미~! 버닝썬 이문호 루머? [내부링크]

MBC 호구의 연애 프로그램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주 호구의 연애 첫 방송에서 가장 주목받은 여자 출연자는 지윤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윤미는 예쁜 외모와 함께 옷을 잘입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인형..

지창욱 린사모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어제 방영된 그것이 알고싶다가 화제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여러 사실들 외에 몇가지 몰랐던 내용들이 언급되면서 관련 키워드들로 인터넷은 도배가 되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가 바로 린사모와 발..

거제도 조선소 3년간 불법촬영 여성 피해자 국민청원 화제~! [내부링크]

보배드림 게시판에 올라온 글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글은 거제도 조선소에서 일하던 여성이 당시 3년동안 교제하던 남자친구에게 당했던 불법촬영에 대해 호소한 글인데요. 피해 여성은..

배철수 대화의 희열 출연~! 송골매, 부인 박혜영, 라디오 DJ [내부링크]

23일 방송되는 KBS2 대화의 희열2에는 레전드 라디오 DJ 배철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 젊은 세대들은 배철수가 팝송을 소개하는 DJ이거나 부모님이 시청했던 콘서트7080의 MC로 원래 가수였다는 사실을 모르..

알리 결혼~! 예비신랑은 일반인 [내부링크]

가수 알리가 결혼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사실 알리 결혼 얘기는 이미 나왔었는데 소속사에서는 여러 매체를 통해서 알리가 5월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무근이고 현재 남자친구도 없다라..

서현덕 연예인 인맥 화제~! 최순실 조카, 강남 황태자? [내부링크]

인터넷에 서현덕 이란 이름이 갑자기 화제입니다. 갑자기 인터넷상에 올라온 이유는 글쎄요;;; 일단 서현덕이 누구인지 알아보니 최순실씨 조카라고 알려져 있더라구요. 서현덕은 최순실의 막내 여동생 최순천씨의..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피파랭킹 역대전적? [내부링크]

오늘 한국과 볼리비아의 평가전이 울산에서 열리게 됩니다. VS 손흥민 이강인, 백승호 등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보기 위해서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A매치에는 이미 많은 팬들이 몰리면서 일찌감치 좌..

유시민 조카이자 유시춘 아들 마약밀수 혐의 징역형~! 왜 이제서야? [내부링크]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조카이자 EBS 이사장 유시춘씨의 아들로 알려진 신모(39)씨가 마약 밀반입 혐의로 징역형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파장입니다. 유시민 조카 신씨는 영화감독으로도 알려져 있..

과일, 채소 이름 순우리말 자몽하다 대추하다 가지하다 호박하다 포도하다 망고하다 수박하다 오이하다 뜻? [내부링크]

오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나온 문제중에 과일과 채소이름으로 된 순우리말이 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오늘 옥탑아 8단계 문제는 자몽하다의 순우리말 뜻을 맞추는 문제였는데요. 힌트로 나온 과일이름들이 너..

윤소하 의원의 팩트 폭격~! 윤소하 누구? [내부링크]

정의당 윤소하 원내대표가 화제입니다. 윤소하 원내대표는 오늘 국회 본회의에서 진행된 비교섭단체 대표연설 중 나경원 한국당 원내대표에게 묻는다며 공정한 선거제도가 만들어지면 정의당이 교섭단체가 되기 때..

디즈니 폭스 인수로 어벤져스 VS 엑스맨 영화 드디어 제작되나? [내부링크]

디즈니 20세기 폭스와 딜 성사 완료되어 엑스맨, 판타스틱4, 데드풀, 닥터둠 마블 스튜디오 합류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계속해서 디즈니의 폭스 사 인수이야기가 솔솔 냄새를 풍기더니 결국엔 두 세계관이 만나게..

윤지오 24시간 셀프CCTV 생존보고용 유튜브 개설~! [내부링크]

장자연 사건 목격자이자 공개 증언을 하고 있는 윤지오씨가 최근 김학의 시위에 참석 후 밤사이 협박에 시달려 너무 무서워서 생존보고용 유튜브를 개설했다고 합니다. 윤지오씨는 3월 13일에도 자신의 소셜미디..

승리 일본 원정 성접대? 아오리 라멘 투자자 아오야마 코지? [내부링크]

최근 승리 사건 기사에 일본 원정 성접대도 했다며 나왔던 채널A 보도가 있었습니다. 채널A에서는 강남 일대 사업가인 제보자의 말을 빌려 일본 건설업체 K사 관계자들이 한국을 방문하면 승리가 클럽 버닝썬에서..

심지호 이안 이엘과 슈돌 출연~! 심지호 나이? 베이비치노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심지호가 아이들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심지호는 이미 지난달 슈돌에서 아들, 딸과 함께 나온 이력이 있습니다. 지난달 출연 당시에 능숙한 육아 모습 및 베이비치노와 같은..

차태현 김준호 내기 골프? 1박2일 PD 방관? [내부링크]

정준영의 폰에서 1박 2일 단체대화방도 공개가 되었나 봅니다. 2016년 7월 1일 카톡 1박2일 단체 대화방 재구성을 보면 차태현과 정준영의 대화가 공개되었는데요. 차태현이 단 2시간만에 돈벼락이라고 했고 이에..

유재환 매니저와 함께 전참시~! 유재환 학력 나이? 박명수와 인연은? [내부링크]

오늘 전참시에서는 작사가이자 작곡자 그리고 가수인 유재환이 매니저와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유재환이 박명수 매니저 아니었나 하고 생각할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유재환이 누구인지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유재..

윤규근 총경 경찰청 인사담당관? [내부링크]

인터넷에 갑자기 윤규근 총경이 핫합니다. 이유는 먼지 모르겠어요 ㅜ.ㅜ 아무튼 윤규근 총경은 서울 태생이라 하고 경찰대 법학과 9기 출신입니다. 올해 나이는 50세로 작년 8월부터 경찰청 인사담당관을 맡고 있..

이사할 때 유용한 생활 꿀팁 정보 모음 [내부링크]

이제 점점 날씨가 풀리고 봄이 오게되면 이사 계획들 많이 세워놓으셨을 것 같은데요. 신혼부부들도 많기 때문에 그런지 유독 봄이 이사철인 것 같아요. 제 주변 지인들도 4월 5월에 이사 계획이 많이 잡혀있던데..

부산 차량납치 사건~! 퀵서비스 기사와 납치범의 추격전 영상 [내부링크]

어제 부산 동구 초량동 육거리 노상에서 덩치 큰 남자가 여자를 칼로 위협해 차에 태워 납치한다'는 신고가 접수되었고 시민과 경찰이 함께 추격에 나서 50대 납치범을 잡았다는 소식입니다. 신고자는 퀵서비스를..

챔피언스리그 8강 조추첨 중계~! 기대되는 대진표는?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이 성황리에 끝나고 최종 8강 진출팀들이 정해졌습니다. 챔피언스리그 8강 대진표 조추첨식이 오늘 8시에 있을 예정이라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일단 챔스 8강에..

의인 김용장 증언~! 5.18 전두환 광주 방문 발언 충격? [내부링크]

JTBC에 출연하신 의인 김용장 씨가 화제입니다. 김용장씨는 예전에도 5.18 기념 재단 단체에서 찾으셨던 분입니다. 김용장씨는 5.18 당시 미 정보부 소속으로 주한미군 방첩 정보요원이었습니다. 39년만에 증언을..

승리, 정준영 카톡 사건 공익제보자 경찰 논란 정리~! (feat. 방정현 변호사) [내부링크]

최근 엄청난 이슈로 하룻밤만 자고나면 어떤 새로운 소식이 있을까? 기대하면서 잠에 들곤 하는데요. 승리 카톡 관련하여 공익제보자의 최초 제보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이어진 일련의 사건들을 정리해놓은 자료..

네이버TV SBS뉴스 보도 삭제? 설마 여론 조작? [내부링크]

네이버TV에서 SBS의 뉴스보도가 삭제되고 복구되고를 반복중이라는 소식으로 논란중입니다. https://tv.naver.com/v/5673529 https://tv.naver.com/v/5673362 https://tv.naver.com/v/5673525 https://tv.naver.co..

김종국 라디오스타 출연~! 김종국 나이, 키, 가족, 여자친구? [내부링크]

오늘 라디오스타에 오랜만에 김종국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종국은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한 인연이 많은데요. 예전 2008년 탁재훈, 휘성과 같이 나온 편은 아직도 라디오스타 레전드로 남아있습니다. 당..

강경윤 기자가 갓경윤으로 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승리 사건으로 주목받는 기자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 한명이 바로 강경윤 기자 입니다. 여러 특종건들을 보도한 것으로 유명한대요. 강경윤 기자가 보도한 특종들을 보면 정말 굵직한 건들이 많이..

광희는 탐지견? 승리 정준영 논란 예견 발언? [내부링크]

승리와 정준영 논란이 일파만파 커지는 가운데 광희의 예전 행동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광희는 승리 정준영 등과 같이 방송한 예능 프로그램들에서 의미심장한 발언들을 하면서 마치 이번 사건들을 예견이나 한..

YG와 네이버~! 이해진 총수 아들 더블랙레이블 이승주 주목? [내부링크]

와 또 하나의 엄청난 소식입니다. 스포츠신문 연예부장 출신 기자 김용호 기자는 클럽 버닝썬, YG엔터테인먼트, 네이버 유착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면서 “YG 이후에 거대 권력들이 지속적으로 버닝썬과 관련..

정준영 동영상 논란~! 유리 오빠 권혁준은 왜? [내부링크]

정준영 동영상으로 빚어진 논란의 불똥이 유리 오빠 권혁준에게도 튀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정준영과 유리 오빠 권혁준은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예전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정준영은 당시 절친..

송백경 KBS 성우 합격~! KBS 성우 공채 과정 비리 논란? [내부링크]

최근에 재미있는 뉴스 기사를 접했었죠? 바로 송백경의 뜬금없는 성우 합격 소식입니다. 과거 원타임 가수로만 알고 있던 그가 갑자기 성우로 합격했다는 소식에 놀랍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었는데요. 송백경은..

승리와 친한 연예인 누구? 정준영, 최종훈? [내부링크]

최근 승리만큼 핫한 연예인이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에 따라 승리와 친한 연예인들이 누군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곤 하는데요. 대표적으로 승리와 친하다고 알려진 연예인은 정준영과 최종훈입니다. 특히..

승리 카톡~! 이번엔 몰카 공유? 유명 연예인도 포함? [내부링크]

정말 파고파고 또 파도 양파처럼 나오는 승리 사건입니다. 이번에는 승리 카톡에 몰카 영상이 공유되었다는 소식인데요. 당시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카톡 단체 대화방에는 당시 매체헤서 공개했던 승리 및 유리홀..

후쿠시마 원전 사고 8주년~! 그린피스 방사능 제거 효과 無 폭로 [내부링크]

후쿠시마 원전 사고가 발생한 지 8주년이 되었습니다.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는 후쿠시마 원전 사고 8주년인 3월 11일을 앞두고 "후쿠시마 원전 재앙의 최전선 : 노동자와 아이들의 방사선 위험 인권 침해"라는..

보잉 737 맥스8 추락~! 이스타항공 도입 기종? 대한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도? [내부링크]

지금 논란중인 비행기 기종이 있습니다. 바로 보잉 737 맥스8 기종인데요. ET302편이 이륙한지 6분만에 추락해 버린 것이래요. 아래는 뉴스 속보로 나온 소식입니다.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아바바에서 출발해..

장범준 송승아 슈돌 합류~! 장조아 장하다 조아하다? [내부링크]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아내 송승아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 새가족으로 합류했습니다. 장범준은 대한민국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중 한명인데요. 벚꽃 연금이라고 불리우는 벚꽃엔딩 노래로 일약..

미운우리새끼 박희순~! 박희순 나이? 아내 박예진 비밀결혼? [내부링크]

오늘 미운우리새끼에 영화배우 박희순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배우 박희순은 카리스마 가득한 포스로 중저음의 목소리를 내는 명품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가끔가다 정재영과도 비슷해서 헤..

런닝맨 한다감~! 배우 한은정 개명이유? 한다감 나이, 키? [내부링크]

오늘 런닝맨에 배우 한다감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다감이라는 이름이 생소할텐데요. 원래는 한은정(韓恩貞) 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배우이지요. 한다감 나이와 키 배우 한다감의 나이는 1980년생으로..

아는형님 김수용 나이는? 안티팬 딸 김나원, 아내 김진아 [내부링크]

제2의 전성기(?)인 개그맨 김수용이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 9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서는 초등학교 동창 사이로 알려진 배우 김보성과 김수용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수드래곤 김수용은..

코인노래방 성추행 사건 CCTV 영상 파문~! [내부링크]

코인노래방 성추행 사건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습니다. 피해자는 본인 피해를 감수하고라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공론화 시킨 것인데요.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는 가해자를 보면서 2, 3차 피해자가 더이상..

투자사기 이민철 대표~! 모두아크라우드 사업설명회 동원 연예인 누구? [내부링크]

피해자 추산 1,200억원의 투자 사기 행각을 벌였다고 하는 투자업체 모두아크라우드가 화제입니다. 모두아크라우드는 대한민국 중심에서 세계의 중심으로 고개를 들어 미래를 보라라는 슬로건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나혼자산다 윤균상~! 반려묘 쿵이 몽이 집사 라이프? [내부링크]

오늘 나혼자산다에 윤균상이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윤균상은 이미 예전 삼시세끼 때부터 귱집사로도 유명합니다. 특히나 윤균상의 반려묘 쿵이 몽이가 윤균상보다 더 인기를 끌었다는 우스개소리도 나오는..

김맑음 미스트롯 출연~! 김맑음 나이는? [내부링크]

기아타이거즈 치어리더 출신 김맑음이 미스트롯에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김맑음은 2014년부터 치어리더 생활을 시작했는데요. 2015년 기아타이거즈 치어리더를 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팬들에게 알려졌습..

수원대 금왕휴게소 쓰레기 무단투기 사건? [내부링크]

아래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쓰레기 무단투기 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은 고속도로 휴게소 직원이 찍어서 올린 사진인데요. 휴게소에 정차한 버스에서 먼가를 열심히 옮기던데 그게 위 사진과 같은 쓰레기를..

윤지오 장자연 사건 뉴스공장 인터뷰 전문 [내부링크]

오늘 하루종일 실검을 윤지오씨가 화제인데요. 지난 2009년 3월, 장자연이 세상을 떠난 뒤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장자연 문건에는 생전 그녀가 접대를 강요받았던 이들의 이름이 담겼있었으며 이는 과거사위에 의..

기대되는 마리텔2 저택~! 시즌2 MC는 안유진? [내부링크]

2017년 6월 종영된 마리텔이 1년 9개월만에 마리텔2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마리텔은 마이리틀텔레비전의 줄임말로 정보화 시대 대한민국 인터넷에 엄청난 붐을 일으킨 아프리카 방송 컨셉의 인터넷 방송을 배..

버닝썬 게이트 실체? 몽키뮤지엄, 음원사재기, 청담동 주식부자도? [내부링크]

버닝썬과 몽키뮤지엄의 실체라는 글이 커뮤니티 상에서 일파만파 퍼지며 또 한번의 논란을 지피고 있습니다. 아래는 장문의 버닝썬과 몽키뮤지엄 관련 글인데요. 원문에서는 실제 이름들이 공개되었지만 알려진..

스타크래프트 금지어 논란~! 문재인 X, 박근혜 O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금지어 논란이 생겼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스타크래프트에서 문재인 대통령 및 고 노무현 대통령, 고 김대중 대통령 이름으로 한 방제는 생성 불가상태고, 전두환 & 이명박 & 박근혜 전 대통령 이름..

서울 주요 대학 월세지도~! 가장 비싼 곳은? [내부링크]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지방에서 올라온 학생들 중 기숙사에 못 들어간 학생은 학교 주변 월세 구하느라고 많이 힘들었을텐데요. 서울 주요 대학 월세지도가 각 커뮤니티에서 공유되고 있어 화제입니다. 어느 학교..

강다니엘 LM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해지? [내부링크]

강다니엘이 현 소속사인 L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해지를 위한 내용증명을 보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LM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과 윤지성 두 사람의 솔로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한 레이블인데요. 사..

지드래곤 권지용 현역복무 부적합 판정? 빠른 군대 전역 가능할까? [내부링크]

지드래곤 권지용이 최근 상병 진급 누락으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오늘은 군대 전역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또 한번 논란중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지드래곤 권지용이 논란이 되는 이슈는 바로 현역복무 부적합 판..

전참시 어벤져스 배우 수현 미국라이프~! 수현 나이? [내부링크]

오늘 밤 방송되는 전참시에 배우 수현이 출연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배우 수현은 우리나라 국민에게는 어벤져스2에 출연하게 되면서 잘 알려지게 된 헐리우드 배우입니다. 당시 어벤져스2에서 천재과학자 닥터..

국회의원 손혜원 남동생 손현 카톡 공개~! 진실은? [내부링크]

최근 손혜원 국회의원의 친 남동생 손현이 기자회견을 통해 손혜원이 투기하고 다닌다는 뉴스를 보았는데요. 목포 사건이 터지고 나서 손혜원 의원은 직감했는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가 제 남동생이라고..

전국 시 교육청 개학연기 사립 유치원 명단 링크 (무응답, 편법 연기 포함) [내부링크]

교육부에서는 일부 사립유치원 단체의 무기한 개학연기에 대해 단호한 입장문을 발표했는데요. 해당 사립유치원들의 입장에 대한 유은혜 교육부 장관의 입장문 발표 입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부총리 겸 교..

천리마민방위 자유조선 선언문~! 김한솔 북한임시정부 수립? [내부링크]

김한솔과 연관되어 있는 단체 천리마민방위가 서울 한복판에서 단체 선언문을 발표하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단체가 국내에서 모습을 드러낸 것은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천리마민방위는 1일 홈페이지에서 단..

삼일절 대통령 기념사에 졸고 있는 황교안 논란 [내부링크]

제100주년 3.1절 기념식에 참석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 기념사에서 졸고 있어 논란중입니다. 기념사 중에 졸고 있다가 기념사 중간에 박수치는 소리에 화들짝 놀라 깨고 한박자 늦게 박수 치는..

나혼자산다 김충재 출연~! 콘서트 태블릿 비매너 사과? [내부링크]

오늘 나혼자산다 방송에 김충재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특히 어머니가 Happy Day라는 주제로 특별출연한다고 하네요. 김충재 어머니가 갑자기 자취집에 방문하면서 생긴 에피소드들이 방송에 나올것으로 보여지는데..

리용호 외무상 북미정상회담 기자회견 영상~! 북한의 굴욕? 트럼프의 역풍? [내부링크]

연합뉴스 발 속보 내용입니다. 기자회견 발표시간이 미국 시간으로 오후 12시인데 대놓고 다들 보라고 이 시간에 발표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레는 리용호 북한 외무상의 기자회견 내용입니다. 리용호 " 미 제재..

YG엔터테인먼트 최순실 연결고리? YG게이트 나비효과? [내부링크]

커뮤니티 상에서 돌고 있는 YG엔터테인먼트와 최순실의 연결고리 글이 화제입니다. 이것 때문에 또 하나의 헬게이트가 열리는 것이 아니냐는 말까지 돌고 있는 상황입니다. 때는 바야흐로 예전 박봄 사건까지 거..

북미정상회담 결렬 트럼프 기자회견 뇌피셜 정리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번 2차 북미정상회담 결렬 관련한 트럼프의 기자회견을 보고 정리한 뇌피셜 내용입니다. 실제 상황이 어떠한지는 트럼프 본인만 알고 있을수도 있지만 여러가지 상황들을 종합해 봤을 때..

광안대교 러시아 선박 충돌 해경 출동 [내부링크]

광안대교에 러시아 선박이 충돌했다는 소식입니다. 6천t급 러시아 화물선 씨그랜드호가 부산 광안대교 하판을 들이받았다고 전해지는데요. 해당 러시아 선박은 광안대교를 밖고 토끼고 있는지 우리 해경이 출동해..

쇼트트랙 김건우 여자숙소 무단출입 국가대표 자격 박탈~! [내부링크]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건우 선수가 선수촌 규정 위반으로 국가대표 자격이 박탈됐다는 보도입니다. 27일 KBS에서는 김건우가 지난 주말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무단으로 여자 선수 숙소동으로 들어간 것이 적발돼 선..

오혁진 기자의 의미심장한 버닝썬 인스타~! 정치권 승리게이트? [내부링크]

오마이뉴스 오혁진 기자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이 화제입니다. 지금 떠들석한 버닝썬 관련하여 의미심장한 게시글을 남겼는데요. 일단 승리는 북미정상회담이 한참인 27일 오후 9시 경찰에 자진 출두하면서 북미정..

유튜브 여성BJ 여경 감금 폭행~! 경찰 총체적 난국? [내부링크]

참으로 황당한 기사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유튜브 스트리머 여성BJ가 여경을 감금 폭행해서 실형 선고 받았다는 뉴스인데요. 아래는 기사 내용입니다. 성폭행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을 감금하고 폭행한 유..

요즘 10대 신세대 유튜브 용어~! 설참? 평반? 반모? 윰차? 지뺏? [내부링크]

이제서야 겨우 인싸용어 및 줄임말 신조어에 익숙해질려니까 10대들의 신세대 유튜브 용어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뒤쳐져서 아재나 꼰대 소리 듣지 않을려면 열심히 배워야 겠죠 ㅠ.ㅠ 1년 전만 해도 인싸용어가..

제주 녹지 영리병원 원희룡 홍성범 원장 연루? 특검 청원~! [내부링크]

의료민영화 저지 범국민운동본부는 2015년 박근혜 정부 시절부터 제주 녹지병원의 실체는 국내 성형외과 의사들이 외국에 세운 영리병원이 병원 운영자가 되어 한국으로 다시 들어오는 형태라며 녹지병원이 외국인..

딩크족 김이나 조영철 동상이몽2 출연~! [내부링크]

오늘 25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작사가 김이나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김이나는 대표적인 작사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러 음악 프로그램 및 예능에서 게스트로 모습을 보여 낯..

시흥동 식당 폭행 사건 동영상 [내부링크]

청소하던 엄마가 폭행 당했다며 공개한 CCTV 영상이 화제입니다. 시흥동 식당 폭행 사건은 60대 여주인을 무차별적으로 폭행, 전치 7주의 부상을 입었으며 피해자는 사건 이후 정신적 충격 때문에 식당 폐업을 결..

방탄소년단 베르나르 포콩 사진작가 표절 저작권 침해 논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사진작가 베르나르 포콩의 저작권을 침해 했다고 해서 논란중입니다. 포콩이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가 자신의 작품과 유사하다고 지적했는데요. 베르나르 포콩이 국내 에이전시를 통해 지난..

외교부에 걸린 김구 서명문 태극기 글귀 전문 [내부링크]

외교부 건물 외벽에 걸린 태극기 사진이 화제입니다. 해당 태극기는 국가 등록문화재 제388호인 [김구(金九) 서명문 태극기] 라고 합니다. 국가 공식 사이트에 해당 김구 서명문 태극기에 대한 아래와 같은 설명..

케파 사리 감독 교체 지시거부 논란~! 케파 교체 거부 영상 [내부링크]

세계 최고의 이적료를 자랑했던 첼시의 골키퍼 케파가 사리 감독의 교체 지시 거부로 논란중입니다. 오늘 새벽에 열린 카라바오컵 첼시와 맨시티 결승전에서 발생한 일인데요. 해당 사건은 연장전이 끝나갈 즈음..

에어팟 반값특가 3번의 기회~! 원더쇼핑, 나만의 냉장고, 히든프라이스 [내부링크]

2월 25일 오늘이 바로 애플 에어팟을 겟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왜냐하면 애플 에어팟 반값특가 행사가 3개나 있기 때문이에요. 일단 선착순 구매 이벤트가 2개이고 추첨 이벤트가 1개 있습니다. 먼저 선착..

배곧신도시 재팬타운? 무효 청원~! [내부링크]

3·1운동 100주년을 앞두고 국내 최초로 경기도 시흥 배곧신도시에 재팬타운이 들어선다는 소식에 지역주민들의 여론이 들끓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우리나라와의 관계가 악화일로를 걷고 있는 일본을 지역 상권..

미우새 한예슬 출연~! 한예슬 나이 빅이슈? [내부링크]

오늘 미우새에는 한예슬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후 모델로 잠시 활동하고 2003년부터 논스톱4에 캐스팅 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로써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2003년부..

맨유 리버풀 27R 노스웨스트더비 프리뷰~! 맨유 리버풀 중계는? [내부링크]

리버풀 팀은 오늘 맨유전의 승부가 무척이나 중요한데요. 그도 그럴것이 맨시티, 토트넘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우승의 사활이 걸린 승부이기 때문입니다. 일단 양팀의 현재 리그 성적은 리버풀은 2위 20승 5무 1패..

김정현 아나운서 해시태그 김정은 부들부들 논란 해명~! [내부링크]

MBC 라디오스타에 입사 7개월차의 김정현 아나운서가 출연하면서 당시에 배우 정해인 닮은 아나운서로 화제가 되었었는데, 오늘은 다른 이유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정현 아나운서는 김정은 위원장 관련 뉴스특..

토트넘 번리 27R 헤리케인 복귀로 손흥민 연속골 가능? [내부링크]

토트넘은 오늘 23일 영국 번리에 위치한 터프 무어에서 열리는 2018-19 EPL 27라운드 원정 경기에 나서게 됩니다. 토트넘 번리의 역대전적은 토트넘이 46승 27무 40패로 근소하게 우세한 상황입니다. 토트넘은 번..

봉침스캔들 사건 이민주 목사는 위안부 곽예남 할머니의 수양딸? [내부링크]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봉침스캔들 사건의 이민주 목사 이야기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예고편에 나온 봉침스캔들 목사의 수상한 효도는 위안부 피해자인 곽예남 할머니의 수양딸이라고 해서 더욱 놀라운데요...

불후의명곡 퀸 특집~! 기대되는 포레스텔라 보헤미안랩소디 무대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불후의명곡은 세계를 퀸 열풍속에 빠지게 한 퀸을 재해석하는 특집 무대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번 퀸 특집에는 김종서, 서문탁, 손승연, 남태현, 포레스텔라, 하은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수원 청소년 집단 폭행 사건~! 청소년법 개정은 언제쯤? [내부링크]

커뮤니티를 통해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수원 청소년 집단 폭행 사건입니다. 해당 사건은 국민청원 게시판을 통해 알려지게 되었으며, 현재 8만명이 넘는 동의를 얻어내며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는 사건입니다. 해..

클릭비 김상혁 결혼~! 신부는 송다예? [내부링크]

원조 꽃미남 밴드 클릭비의 김상혁이 결혼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김상혁은 클릭비 당시 서브보컬 겸 베이스 기타 담당이었는데요. 당시 어눌한 말투와 어수룩한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였..

길리슈트녀 한양대 졸업식 이벤트 화제~! [내부링크]

커플된지 100일 좀 지난 여자분이 남자친구 한양대 졸업식에 이벤트로 길리슈트를 입고 해준 이벤트가 화제입니다. 해당 여자분은 커뮤니티에 아래와 같은 길리슈트 복장에 보급상자에 선물을 넣어서 이벤트를 해..

설훈 국회의원 20대 지지율 하락원인 막말 파문~! [내부링크]

설훈 국회의원의 막말이 파문입니다. 설훈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20대 남성의 지지가 대폭 하락했다’는 질문에 “20대는 이명박·박근혜 정부 아래에서 학교 교육을 받았다. 제대로 된 교육이 됐을까 하는..

2019년 3월 모의고사 대비 출제범위 및 기출문제 [내부링크]

2019년도의 첫 모의고사인 3월 모의고사가 2019년 3월 7일 목요일 시행됩니다. 이번 3월 모의고사는 서울특별시 교육청 주관으로 고1, 고2, 고3 모두 시행하게 됩니다. 경기와 광주는 미실시한다고 하니 참고하셨..

7SENSES 쉬쟈치 키키 쇼챔 한국 데뷔 화제~! [내부링크]

오늘 입국한 중국 아이돌 걸그룹 출신의 쉬쟈치 (许佳琪, Xǔ Jiāqí)가 화제입니다. 입국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화제의 중심에 올랐는데요. 특유의 단발머리로 여신 미모 뿜뿜이네요. 쉬쟈치는 1995년생으로 올..

자이언 윌리엄슨 경기중 부상~! 나이키 농구화 내구성 논란? [내부링크]

지금 미국에서 난리난 사건이 있습니다. 미국 농구 슈퍼루키 자이언 윌리엄슨의 경기중에 운동화가 찢어지면서 부상을 당하게 된 것인데요. 해당 운동화는 세계적 브랜드인 나이키 농구화라 더욱더 논란중입니다...

배민신춘문예 대유잼 이벤트~! 역대 수상작은? [내부링크]

매년 시행되는 배민신춘문예 이벤트가 이번 2019년에도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2월 26일부터 시작해서 3월 10일까지 개최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배민신춘문예는 우리 모두가 시인이라며 드립의 역사를 함께 써내..

버닝썬 철거 논란~! 설마 증거인멸? [내부링크]

경찰이 마약 유통과 성추행 의혹으로 폐업한 강남 클럽 ‘버닝썬’에 대해 증거 인멸을 우려해 철거 작업을 중단했다고 전해지는데요. 버닝썬은 이미 17일 문을 닫은 뒤 하루만에 철거 작업에 들어갔고 경찰에서..

리버풀 뮌헨 챔스16강 정우영 출전가능성과 관전포인트~! [내부링크]

리버풀 뮌헨 챔스16강 1차전이 내일 2월 20일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두 팀의 경기에서 두 가지를 추측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리버풀의 반다이크 결장으로 인한 수비 불안을 어떻게 해결할..

김보름 노선영 답변 기다린다 인스타그램~! 진실 공방 재점화? [내부링크]

김보름 선수는 작년 2월 19일 팀추월 경기에서 당시 왕따 논란으로 인해 국민적 질타를 받았었는데요. 작년 평창올림픽 당시 빙상연맹을 비롯 한국체육계가 썩어 빠졌다는 것은 최근 뉴스등을 통해 온 국민이 다..

학교폭력 피해학생 장파열, 췌장 절단~! 폭행 가해학생은 해외여행? [내부링크]

한 학부모의 청원게시판에 올린 절규가 인터넷을 떠들석하게 달구고 있습니다. 학교폭력 피해 학생의 엄마라고 올린 청원글에는 SNS의 힘을 빌리기 위해 글을 썼다며 도와달라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청원 내용 요..

프로듀스 X101 일정표 및 시즌4 활동계획~! 연습생 누구? [내부링크]

엠넷 오디션의 레전드인 프로듀스 시즌4 일정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프로듀스X101 3월 첫 주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고 전해졌습니다. 케이블채널 Mnet 관계자는 19일 오후 프로듀스 X101 지원자들이 3월 초..

우수(雨水)인 정월대보름 대설 특보 예보~! 꽃샘추위? [내부링크]

절기상 '우수(雨水)이자 정월대보름인 내일 19일 새벽에 서울을 포함한 중부지방에 큰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되었습니다. 우수(雨水) 우수는 24절기 중 두 번째 절기. 한자를 풀어보면 말 그대로 비와 물인데 겨..

유럽하숙집 스페인 비에르소 촬영중~! 어떤 예능일까? [내부링크]

나영석 사단의 tvN 새 예능 유럽하숙집 출연진이 스페인 매체에 포착되어 보도되면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이로써 유럽하숙집의 첫 촬영지는 스페인 것으로 밝혀졌네요. 스페인 현지 매체에서는..

김정은 베트남 국빈방문 주석과도 회담 예정~! 삼성전자도 방문? [내부링크]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27∼28일 예정된 2차 북미 정상회담에 앞서 25일 베트남에 도착, 응우옌 푸 쫑 베트남 국가주석과 만날 예정이라고 보도되었습니다. 보도대로라면 김정은 위원장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이강인 우레이 맞대결 성사? 발렌시아 에스파뇰 라리가 24R [내부링크]

2월 18일 스페인 발렌시아 메스타야에서 발렌시아와 에스파뇰이 라리가 24라운드에서 격돌하게 됩니다. 발렌시아는 현재 6승 13무 4패로 리그 8위에 위치해 있고 올시즌 24득점 20실점을 기록중입니다. 직전 경기..

SM코스메틱 군대 PX 군납 제품 일반 쇼핑몰 재판매 논란? [내부링크]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군납 제품의 일반 쇼핑몰 재판매 논란이 이슈입니다. 해당 글의 게시자는 이 건으로 국민신문고에 민원도 넣으면서 업체와 두달째 실랑이 중이라고 하는데요. 도저히 사건 해결의 기미가 보..

도끼 호텔 CEO~! 부티크 호텔 광안리 핫플레이스 되나? [내부링크]

래퍼 도끼가 호텔 CEO가 됐다는 소식입니다. 도끼는 오늘 2월 16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오픈을 알렸습니다., 공개된 호텔 '일리네어 도끼 스위트 룸'은 광안리 해변뷰로 화..

강남클럽 아레나 마약 유통 의혹? 아레나 클럽 사진 [내부링크]

서울 강남의 클럽 버닝썬에 이어 아레나에서도 마약 유통 의혹이 제기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달 아레나 클럽 내에서 마약을 투약한 프로골퍼를 비롯한 손님과 종업원들이 검거됐었다고 하는..

문근영 선을 넘는 녀석들 출연~! 급성구획증후군 완치? [내부링크]

오늘 첫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 한반도편에 문근영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은 역사와 사회문화를 꿰뚫어보는 인문학적 소양을 고취시키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문근영은 최근 방..

여가부 성평등 방송프로그램 제작 가이드라인 아이돌 출연 논란 [내부링크]

여성가족부(진선미 장관)는 성평등한 방송 환경 조성을 위해 방송제작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인식하고 점검해야 할 사항을 담은 「성평등 방송 프로그램 제작 안내서」를 개정‧보완하여 방송국 및 프로그램..

논란되었던 서울 시립대 추합 사건~! 결국 추가합격자 입학처리 [내부링크]

연세대 합격취소 사건에 이어 또 하나의 사건이 이슈입니다. 이번엔 서울 시립대 추가합격자 관련한 사건이었는데요. 연세대 사건이 이슈화 되어서인지 이번 서울 시립대 추합 사건에서는 문제제기한 학생을 추가..

2얼의 반전 매력? 사장 기안84는 어떤 모습? 주식회사 기안84편 기대~! [내부링크]

오늘 나혼자산다에서는 주식회사 기안84의 사장인 기안84와 직원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항상 웹툰 마감에 대한 스트레스와 창작에 대한 고통으로 늘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던 그가 이제는 정식 직원들을 고용하여..

우체국 전산오류로 연세대 입학취소? [내부링크]

참으로 황당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우체국 전산오류로 연세대학교에 입학금이 입금되지 않았다고 입학취소가 되었다네요. 연세대 측에서는 입금 확인을 제때 하지 않아 과실이 자기들에게 없다고 하고 우체국에..

김제여고 졸업생 팬 소원 들어준 아이유의 특급 팬서비스 [내부링크]

오늘 아이유의 특급 팬서비스가 화제인데요. 작년 아이유 팬미팅 당시 한 김제여고 여고생 팬이 자기 소원은 졸업식에 아이유가 오는거였다고 합니다. 당시 아이유는 시간 되면 꼭 가겠다고 했다 하는데요. 헐~!..

미세먼지 저감 특별법 시행~! 차량 배출가스 등급 조회 방법은? [내부링크]

미세먼지 특별법의 목적은 미세먼지 및 미세먼지 생성물질의 배출을 저감하고 그 발생을 지속적으로 관리함으로써 미세먼지가 국민건강에 미치는 위해를 예방하고 대기환경을 적정하게 관리·보전하여 쾌적한 생활..

여청단 살해협박? 보배드림 글 국민청원 화제~! [내부링크]

보배드림에 올라온 살해협박글이 화제입니다. 29살이라고 소개한 작성자는 여청단이라는 단체에 의해 협박을 받고 있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여청단이라는 단체는 여성 청소년성매매 단절단의 약자로 겉보..

최준희 루프스 투병중~! 루프스병 증상은? [내부링크]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루프스 투병 중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최준희는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인사 영상을 올렸는데요. 자신의 '평범한 17살 여고생', '최진실의 딸'이라고 소개한 최준희는 근..

서울교육청 평양 수학여행 추진? [내부링크]

서울시교육청이 남북 학생 간 교육 교류사업의 일환으로 평양 수학여행, 서울·평양 학교 자매결연 사업 등이 추진된다고 합니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12일부터 금강산에서 열리는 ‘판문점선언과 평양 공동..

맨시티 첼시 EPL26R 골 동영상~!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순위 선두 [내부링크]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시즌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경기에서 맨시티는 첼시를 6대 0으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먼저 홈팀 맨시티는 4-3-3포메이션으로 나섰는데요. 에데르손이 선발..

일본에서 유행중인 바캇타(바보 트위터)? 일본 음식체인점 주의~! [내부링크]

바캇타는 현재 일본에서 유행중인 신조어로 바보와 트위터의 합성어입니다. 쉽게 말해 SNS상에서 바보짓 하는 게시물들을 올려 팔로워를 늘리고 인기를 끄는 행위를 이야기 하는거라고 하는데요. 이미 일본에서 몇..

손흥민, 토트넘 레스터시티전 골로 올해의 선수 후보? [내부링크]

오늘 2월 10일 토트넘은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레스터시티와 26라운드를 치르게 됩니다. 당연히 우리의 관심사는 손흥민 선수의 선발출전 여부일텐데요. 헤리케인과 델리알리가 언제 복귀할지 모르는 가운데 공격..

버스어플 해킹? 악성코드 주의보~! [내부링크]

대도시의 버스 정보를 알려주는 안드로이드 버스어플에서 사용자 정보를 빼돌리는 맬웨어(악성코드)가 발견됐다고 해 주의를 요하고 있습니다. 10일 글로벌 보안 업체 맥아피의 모바일 연구팀이 최근 게시한 글에..

강경호 마동현 UFC234 동반 출전 승리 기대~!! [내부링크]

드디어 오늘 한국의 미스터 퍼펙트 강경호 선수와 마에스트로 마동현 선수가 호주에서 열리는 UFC234에 출전합니다. 먼저 오늘의 UFC234 경기 일정입니다. 1. 란도 바나타 vs 마르코스 로사 2. 이시하라 테루토 v..

넷플릭스 미드에도 나온 문재인 대통령? 타임리스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는 타임리스라는 미드가 화제입니다. 이 미국드라마가 화제인 이유는 타임리스 미드에 문재인 대통령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어찌 된 영문일까요? 일단 타임리스의 주된 줄거리는 타임머신을..

박정환 커제 하세배 바둑 사건~! 대륙의 시상식 스케일? [내부링크]

최근에 열린 2019 중국 CCTV 하세배 한중일 바둑쟁패전 결승전에서 한국의 박정환 9단이 중국의 커제 9단을 상대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박정환 9단은 2006년 13세의 나이로 입단하였으며, 2010년 아시..

러쉬 세일~! 재고소진제품, 방사능위험, 여혐 논란? [내부링크]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화장품 및 생활용품 업체 러쉬는 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간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프레쉬 세일을 진행한다고 해 하루종일 실검을 장악할 정도로 소비자..

이필모 서수연 결혼~! 손현주 결혼선물은? [내부링크]

오랜만에 연예계에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필모와 서수연이 오늘 9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이죠. 결혼식 장소와 시간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필모 서수연 두 사람의 인연은 작년 9..

홍준표 오세훈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보이콧 선언~!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당대표 선거에 출마를 선언한 오세훈 전 서울시장과 홍준표 전 대표는 8일 당 비상대책위원회가 2·27 전당대회 일정을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하자 전당대회 보이콧을 선언했다고 합니다. 황교안 전 국..

10년공공임대 입주자의 시세 감정가액 분양전환 피눈물 호소~! [내부링크]

청와대 청원게시판의 한 청원글이 화제입니다. 분양전환을 앞두고 있는 10년공공임대 입주자의 피눈물이 담긴 호소인데요. 10년 전만 해도 황무지나 다름없는 공공택지 땅에 공공임대와 공공분양 아파트로 나눠서..

휴대폰 택배조회 스미싱 주의보~! [내부링크]

휴대폰으로 택배조회시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 휴대폰으로 보내진 문자 링크를 잘못 누르게 되면 악성코드가 설치되 금융정보등이 유출될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택배업체들은 최근들어 '택배 주..

P군 박세혁 유민 별거중~! 아이 양육문제로 이혼 준비? [내부링크]

전 탑독 멤버 P군과 BP라니아 멤버 유민은 작년 8월 25일 결혼을 하고 화제를 불러 일으켰는데요. 최근 공개된 두 사람의 SNS에서 둘 사이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P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

냉면엔 숯불고기~! 이케아 가면 꼭 들리는 고양 삼송 냉면맛집 팔당냉면 [내부링크]

장마가 지나간 뒤 요즘 유독 날씨가 덥습니다. 누가 복날을 정했는지 몰라도 참 날짜는 기가막히게 잡은듯~ ㅋㅋ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보양식 만큼 많이 먹는 음식이 바로 냉면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이케..

컬링월드컵 여자컬링 대표 춘천시청팀 우승~! 팀킴 복수 성공적 [내부링크]

한국 여자 컬링 대표하면 팀킴만 떠오르실텐데요. 작년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팀킴을 꺽고 우승해서 한국 여자 컬링팀 국가대표가 된 춘천시청 컬링팀이 스웨덴에서 열린 2019 컬링월드컵 3차 대회 결승에서 평창올..

설날 추석 명절 차례상차림 및 지방쓰는법~! 지방양식 다운로드 [내부링크]

설날이나 추석이 되면 차례를 지내게 되는데요. 이 차례상차림을 어떻게 놓으면 되는지 몰라서 가끔씩 당황할때가 있습니다. 설날과 추석 차례상차림이 약간은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놓은 위치와 음식들은 비슷합..

드루킹 문재인 만났다는 가짜뉴스 트윗 주의보~! [내부링크]

어제 트위터에 김경수, 드루킹과 문재인 만나는 사진이라는 트윗이 올라왔습니다. 드루킹처럼 보이는 블러처리한 흐릿한 사진과 함께 문재인 대통령의 얼굴이 또렷하게 보이는데요. 이런 사진을 트윗에 올린 후 조..

아시안컵 우승 카타르 골 장면~! [내부링크]

아시안컵 8강전에서 한국이 카타르에 지고 탈락하면서 관심이 그닥 없었는데. 오늘 정말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었네요. 아시안컵 결승에서 카타르가 일본을 무차별로 발라버렸다는 소식이네요. 정말 시원시원 골..

최교일 의원이 갔다는 뉴욕 파라다이스 스트립바 클럽 소개?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능력자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최교일 의원이 갔다는 미국 뉴욕 맨해튼의 파라다이스 클럽이 어딘지 궁금해 하실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벌써 찾아본 사람들이 있네요. 한 커뮤니티에는 이미 최..

최교일 스트립바 관련 입장발표에 대한 현직가이드 반박 인터뷰 논란 [내부링크]

최근 최교일 국회의원의 외유성 일정에 대한 현직가이드의 폭로가 파문입니다. 최교일 국회의원은 현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인데요. 약력을 보면 고려대 법학과를 나와 25회 사법시험 합격후 검사로써 서울중앙지방..

가수 우디 멜론 차트 1위 음원 사재기 논란? [내부링크]

가수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노래가 멜론 차트 1위중입니다.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은 헤어진 연인이 클럽에서 흘러나오는 자신의 노래를 듣게 된다면 춤출 수 있을지, 또 어떤 감정을..

네이버 댓글 관리하는 중국 정부? [내부링크]

네이버의 한 뉴스 기사에 댓글이 화제입니다. 연합에서 작성한 中정부 "월소득 33만원 넘으면 중산층"…누리꾼 "농담하나" 라는 뉴스 기사에 달린 댓글인데요. 무슨 내용을 썼는지 모르겠지만 해당 댓글은 삭제..

구글 인공지능 알파스타 스타크래프트 도전~! 한국에서 또 한번 세기의 대결? [내부링크]

지난 2016년 딥마인드의 AI(인공지능) 알파고가 이세돌과의 세기의 바둑 대결에서 완승을 거두면서, AI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당시에 향후 AI에 대한 찬사와 두려움이 공존했었죠. 당시 알..

현아 이던 커플 싸이 P NATION 계약 [내부링크]

지난해 핫한 이슈를 몰고다녔던 화제의 커플 현아와 이던이 소속사를 정했다는 소식입니다. 현아 이던 커플은 최근 싸이가 설립한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P NATION’과 계약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싸이의 ‘P NAT..

안중근 의사 글귀로 애국심 충만한 멋진 트럭 [내부링크]

보배드림에 올라온 트럭이 화제입니다. 안중근 의사의 사진과 함께 안중근 의사가 직접 쓴 글씨체의 글귀를 트럭에 랩핑해 놓은것으로 보이는데요. 안중근 의사가 여순 감옥에서 나라를 위해 처형되기 전에 귀한..

자유한국당 5시간 30분 간헐적 단식 시간표~! 릴레이 단식 동참할까? [내부링크]

좌파 독재 저지 및 초권력형 비리규탄 릴레이 단식 계획 안이라고 하는데요. 자유한국당에서는 청와대의 조해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상임위원 임명 강행에 따른 국회 일정 보이콧과 더불어 처절한 투쟁을 예고했습..

한국 카타르 보다 더 큰 위협은 축구 팀닥터 부재?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입니다. 한국 대표팀은 카타르전을 앞두고 악재가 터졌는데요. 현재 팀 닥터가 없다고 하네요. 의무팀 리더인 사람이 계약만료를 들어 1월 1일에 이미 이탈했고 그의 옆에서 어시스트하던 다음 메디컬..

황교안 아들 병역 특혜 의혹? 기독 CEO클럽 관계는? [내부링크]

황교안 전 총리가 대구고검장 시절 만든 모임인 '기독 CEO 클럽'이 이익집단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있습니다. 기독 CEO 클럽 회원은 기업대표에서부터 군 장성, 경찰 치안감, 대학 총장, 의사, 언론인 등 지역..

애플 에어팟 폭발 사고 국내에서도 발생~! 무선이어폰 공포? [내부링크]

오늘 뉴스룸에서 애플 에어팟 폭발사고 뉴스가 나왔네요. 사용하다가 갑자기 퍽 소리와 함께 연기가 났다고 하는데요. 이 사고로 애플에 문의해 봤는데 외관상 문제가 없어서 교환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애플..

월드클래스 손흥민을 만든 포체티노 감독의 한마디 [내부링크]

손흥민은 2015년 독일 레버쿠젠에서 영국 토트넘으로 이적한 후, 영국에서의 생활이나 플레이 스타일 등에 적응을 못하고 성과도 부진했음 당시 군문제 또한 해결되지 않았던 손흥민은 친숙한 독일로 돌아가고자..

난리난 UFC 코너맥그리거 성폭행 사건? DNA 채취까지~! 루머인가? [내부링크]

저명한 스포츠 선수인 한 남성이 지난 달 더블린에서 성폭행 혐의로 체포 된 후에 석방됐다고 하는 뉴스인데요. 한간에서는 이 유명한 스포츠 선수가 UFC 코너맥그리거라는 루머가 돌고 있어 전세계 팬들에게 충격..

SBS의 수상한 손혜원 의원 때리기~! 그 이면엔 태영, 그리고 삼성? [내부링크]

최근 손혜원 의원의 목포 문화 사업 관련 활동 vs 부동산 투기 관련하여 SBS 끝까지 판다 팀에서 연일 기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에 한 커뮤니티에서 이번 사건에 대해서 정리한 "수상한 SBS의..

논란중인 부천 웅진플레이 아쿠아리움 사자~! 뼈만 앙상? [내부링크]

부천에 있는 웅진 아쿠아리움의 사자가 논란중입니다. 웅진플레이 아쿠아리움은 특이하게 아쿠아리움과 정글이 같이 공존한다고 하는데요. 소개글 먼저 보실까요? 만지는 즐거움, 느껴지는 생생함, 플레이아쿠아..

이태원 가게 홍석천 인터뷰 기사~! 중앙일보 의도적 조작 논란? [내부링크]

최근 홍석천이 이태원 가게 2곳의 문을 닫은 후에 한 매체랑 자영업에 대한 인터뷰를 했다고 하는데요. 원래 홍석천 인터뷰의 주제는 "저도 가게 문닫아.. 사람 모이게 임대료 내려야 상권 살아요" 라는 내용입니..

남양 아이꼬야 주스 곰팡이 충격~! 아이고야~! [내부링크]

남양유업에서 나온 아이 전용 주스 아이꼬야에서 곰팡이가 발견되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인데요. 남양 아이꼬야 주스는 아이 입맛에 딱맞고 맞춤 영양 밸런스를 갖춘 아이만을 위한 주스라며 원료도 패키지도 한번..

잼 황현민이 공개한 랜드로버 갑질 논란 비밀 합의서와 녹취~! [내부링크]

보배드림에 올라온 90년대 인기가수 잼의 멤버 황현민의 랜드로버 비밀 합의서와 녹취 공개 글이 논란중입니다. 황현민은 랜드로버가 뉴스매체와 합작하여 90년대 인기가수 갑질이라는 프레임을 씌웠다고 주장하며..

암사역 칼부림 사건 경찰 대응 논란? [내부링크]

오늘 암사역에서 두 남성의 칼부림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결국엔 한 사람이 칼에 맞고 쓰러졌는데 이후 경찰 대응이 논란중이네요. 칼든 사람과 경찰 3명이 대치중이다가 아무것도 못하고 결국 도망쳐 버렸습니다..

삼성 이원석 선수 전 여친 폭로글 폭탄 발언 논란중~! [내부링크]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이원석 선수는 전 두산베어스, 현 삼성 라이온즈 소속의 내야수입니다. 전 여친의 폭로글이 인스타에 게재되면서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데요. 이원석 선수는 2005년 롯데 자이언츠에서 데뷔..

2018년 가장 선호한 아기 이름? 흔한 아이 이름 순위 TOP10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아기들 이름 때문에 고민 많으신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내용인 것 같아요. 이쁜 이름이긴 하지만 모두들 선호해서 남들 다 짓는 흔한 이름이라면 아기 이름으로 작명하기가 꺼려지기 마련일텐데요...

국뽕 차오르는 독립전쟁 영웅 컨셉 2019년 국방달력~! [내부링크]

국방부에서는 대한민국 국군, 닮음을 담다라는 주제로 2019년 국방달력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국뽕이 차오르게 하는 2019년 국방달력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함께 해병대 및 공군 창설..

문재인 토리 선물한 동물보호단체 케어의 안락사 은폐 논란~! 설마 입양률도 조작? [내부링크]

문재인 토리를 선물해서 유명해진 동물보호단체 케어가 구조한 일부 동물들을 안락사 시킨 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일고 있었습니다. 이같은 사실은 케어가 수년 동안 수백 마리 동물을 보호소에서 안락사시켰다는..

BTS 후속 빅히트 신인그룹 TXT (TOMORROW X TOGETHER) 연준 공개 [내부링크]

빅히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11일 0시 정각을 기해 BTS의 후속 신인 그룹 TXT의 멤버를 공개했습니다. 이름을 연준이라고 밝힌 사진에는 태형이랑 지민을 섞어놓은 느낌의 미묘한 분위기의 잘생긴 남자가 카메라..

태도논란 경기방송 김예령 기자~! 대조적인 트윗 또한번 논란? [내부링크]

오늘 하루종일 경기방송 김예령 기자가 이슈인데요. 바로 청와대에서 열린 문재인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에서 무례한 질문 내용과 질의 태도를 보이면서 태도 논란으로 뭇매를 맡고 있는데요. 오늘 문재인 대통령..

예천군의회 자유한국당 박종철 의원 가이드 폭행 동영상 공개로 거짓말 탄로 파문~! [내부링크]

최근 경북 예천군의회 의원들이 캐나다로 해외연수를 갔다가 가이드를 폭행한 사건으로 종일 이슈였는데요. 가해자인 박종철 군의원은 "때린 건 아니고 손톱으로 긁었다" 하고, 피해자인 가이드는 "분명히 맞았다"..

스카이캐슬 종영후 예상 CF 모음? 쓰앵님 상조회사 넘나 찰떡~ [내부링크]

스캐겔에 올라온 스카이캐슬 종영후 예상 CF 모음이라는데요 배우분들 개성들을 너무 잘 살린 찰떡 CF들 아닌가요? 특히 마지막 쓰앵님 상조회사 CF는 뿜게 만드네요. "어머니 보람상조를 전적으로 믿으셔..

부산 해운대 장산 포메라니안 투척 동물학대 사건~! 자살소동 우발 범죄?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의 한 오피스텔에서 강아지 학대로 의심되는 사건이 발생되었나 봅니다. 포메라니안 강아지 3마리가 창밖으로 떨어져 죽은 채 발견된 가운데, 버려진 강아지들을 봤다는 목격자의 글과 사진이 SNS를 통..

골든디스크 역대급 아이돌 부정투표 사건~! 설마 엑소 팬덤 엑소엘? [내부링크]

골든디스크 어워즈가 오늘 끝이 났는데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인기상 부문이었는데요. 우여곡절 끝에 투표는 방탄소년단(42.20%)과 엑소(42.04%)가 근소한 차이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

일본 유명 먹방 유튜버 키노시타 명란젓 유래 유튜브 방송 논란 [내부링크]

5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키노시타라는 일본의 유명한 먹방 유튜버가 명란젓을 일본음식이라고 해서 논란중인데요. 키노시타는 명란 크림 치즈 음식 버터죽 먹방 유튜브 방송 중에 명란젓을 일본음식이라고 언급했고..

경희대 회기동 골목식당~! 닭도리탕 맛집 여기가좋겠네 촬영중? [내부링크]

현재 경희대 근처 회기동에서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촬영중이라는 소식이 이미 인터넷에 파다하게 퍼졌는데요. 경희대 근처에 위치한 골목상권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촬영하는 골목상권중에서는 이미 유명..

국방부 일본 초계기 저공비행 반박 유튜브 영상 공개~! 좋아요 싫어요 한일전 발발? [내부링크]

논란이 되고 있는 일본 초계기 저공비행 관련해서 우리 국방부에서는 일본은 인도주의적 구조작전 방해를 사과하고 사실 왜곡을 즉각 중단하라며 당시 초계기 저공비행에 대한 반박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했습니..

김보성 부친 빛투 논란? 의리남의 가정사 고백 [내부링크]

배우 김보성의 부친이 수년 전 지인에게 수천만원을 빌렸지만 돌려주지 않았다는 빛투 폭로가 나와 논란중입니다. 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 내용은 김보성 부친이 사업과 가정형편이 어렵다고 해서 전액 대출을 받아..

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한 대한항공? 국적기 맞나? [내부링크]

국적항공사인 대한항공이 기내에서 승객들이 보는 지도에 동해를 일본해 영어로는 sea of Japan으로 표기해 논란중입니다. 30일 오늘 한 뉴스매체에서는 대한항공 B787-9 항공기에 장착된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

봄여름가을겨울 전태관 별세~! 2연타 스트록 전설의 드러머 별이되다 [내부링크]

봄여름가을겨울의 전태관 님이 28일 별세했다는 소식입니다. 전태관 님은 1962년생으로 올해 만 56세였습니다. 6년 전 신장암이 시작됐고, 2년 전 드러머로써는 최악인 어깨뼈로 전이됐지만 그럴 때마다 잘 이겨..

자유한국당 김성태, 곽상도 의원 베트남 다낭 출장으로 본회의 불참? 외유성 논란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국회 본회의가 열린 오늘 자유한국당 운영위원회 소속 일부 의원들이 본회의에 불참한 채 베트남 다낭으로 사실상 외유성 출장을 떠난 것으로 확인되었다는 뉴스입니다. YTN에서는 김성태 전 원내대..

토트넘 본머스 19라운드 손흥민 멀티골 12월 이달의 선수? [내부링크]

오늘 토트넘과 본머스는 영국 런던 웸블리스타디움에서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전이 있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 경기까지 14승 4패로 리그 3위로 맨시티를 승점 2점차로 바짝 추격중인데요. 그래서 오늘 본머스전..

전참시 광희 매니저 유시종 일진설? 일진 논란은 사실일까? [내부링크]

최근 군대 제대후에 오랜만에 예능에 복귀한 광희와 광희의 매니저 유시종씨가 전참시에 나와 예능감을 뽐냈는데요. 머 사실 아직은 예능이 어색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무도 이후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라 반갑..

제2의 강서구PC방 사건? 창원 편의점 흉기 사건 경찰대응 논란~! [내부링크]

지금 커뮤니티에서는 또 한번의 강서구PC방 사건이 재현될뻔한 창원 편의점 흉기 사건으로 인터넷이 떠들석 합니다. 이번 사건에서도 신변에 위협을 느낀 창원 편의점 직원이 경찰을 불렀지만 미온적이 태도로 질..

토트넘 에버튼 손흥민 멀티골 2골 1도움 맹활약~! 손흥민 평점 9.9 최고점 [내부링크]

토트넘은 24일 오전 1시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구디슨 파크에서 2018-19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에버튼과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토트넘은 에버튼을 상대로 최정예 멤버를 내세웠는데요. 일명 D..

트위터와 커뮤에서 난리난 금손의 아이돌 응원봉 디자인 작품들~! [내부링크]

트위터와 커뮤에서 난리난 금손의 아이돌 응원봉 디자인 작품들입니다. 트위터 아이디는 @doukeibakery 입니다. 정말 퀄러티가 어마어마 한대요. 라이노와 키샷으로 작업하신 것이라고 하네요. 이분 트위터에 가보..

일본 애니 하이큐 4기 제작 결정~! 내년부터 방영? [내부링크]

3기 이후로 2년 넘게 애니 관련 소식 없다가 점페에서 4기 제작 발표한 하이큐 애니메이션이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장악했는데요. 하이큐는 소년점프에 연재되는 일본의 배구 만화입니다. 작가는 후루다테 하루..

펩시콜라의 상표 이름 유래와 한국인 태극 문양? 사실일까?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용인데요. 코카콜라의 아성을 흔들고 있는 콜라 업체가 펩시콜라라는 사실은 다 알고 계실거에요. 펩시콜라는 미국의 탄산음료의 브랜드로 코카콜라의 최대 라이벌입니다. 매출액으로는 이..

베트남 한국음식축제서 막걸리 대신 와인? 논란의 주베트남 한국대사관~! [내부링크]

베트남에서는 지난 2일까지 3일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제10회 한국 베트남 음식문화축제가 열렸는데요. 이날 VIP 리셉션에 참석한 막걸리 업계 참석자들은 황당한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 전통주인 막걸리와 막..

논란중인 홍대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 불친절~! 설마 혐한? [내부링크]

홍대의 한 오코노미야키집의 불친절이 인터넷 상에서 논란중입니다. 논란의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 매장은 홍대역 6번출구 근처라고 하는데요. 헤당 매장에서 불친절을 경험한 손님들의 후기가 쏟아지고 있는..

김정은 연내답방? 깜짝 방문 가능성은? [내부링크]

오늘 JTBC 정치부회의 말미에 속보라고 하면서 북한에서 김정은 답방 약속 지킨다고 청와대로 연락이 왔다고 해서 인터넷이 떠들석합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올해 안에 연내답방은 시간상으로 힘들 것 같다고..

문재인 정부가 올해까지 한 일 및 2019년 생활에 힘이 되는 정책들 [내부링크]

한 트위터에 올라온 문재인 정부가 올해까지 한 일들이라고 합니다. 문재인 정부가 올해초까지 한 일들 1. 세월호 참사 재조사 지시 2. 인천공항공사 비정규직 → 정규직 전환 3. 국정교과서 폐기 지시 4. 5.18기..

여성가족부 진선미 장관 메갈리아 후원금 논란? [내부링크]

진선미 여성가족부 장관이 초선 의원때 남성혐오 사이트 ‘메갈리아’의 회원들에게 상당한 후원금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어 논란중이라고 합니다. 당시 의원시절 진선미 장관의 비서가 메갈리아에 후원에 대한 감..

챔스 16강 조추첨식 중계 어디? 챔피언스리그 16강, 유로파리그 32강 대진표는?? [내부링크]

오늘 저녁에 챔스 16강과 유로파리그 32강 대진표 조추첨식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16강 조추첨식 중계는 8시에 SPOTV NOW와 SPOTV에서 중계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챔스 16강 조추첨식이 열리..

샤이니 종현 1주기 추모 행사~! 벌써 故김종현 1주년 R.I.P JH [내부링크]

벌써 샤이니 종현의 1주기가 되었네요. 시간 참 빨리도 가는 것 같네요. 실력파로 인정받는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메인보컬 멤버였던 김종현은 지난해 12월 18일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 당시 많은 팬들에게 충격을..

일본 도쿄 여행 추천 코스 집사카페? [내부링크]

집사카페? 얼핏 들어보면 고양이 카페인건가? 하며 착각할수도 있는데요. 요즘 젊은 여성들의 일본 도쿄 여행시 핫한 여행코스라고 하는 곳이 집사카페라는 곳입니다. 2006년 3월에 최초로 탄생한 집사카페는 호..

여성전용 부산대 기숙사 자유관 남성 괴한 칩입 성범죄 논란중 [내부링크]

오늘 16일 새벽 부산대 학생인 남학생이 만취 상태로 여성 전용 기숙사인 자유관에 한 여대생이 출입 카드로 문을 열고 들어간 사이 문이 닫히기 전 침입해 복도에서 만난 한 여학생을 강제로 성추행하고 폭행했다..

개그우먼도 어머니 6600만원 빚투 논란~! 혹시 김영희? [내부링크]

한 개그우먼의 어머니도 빌린 돈을 갚지 않았다는 빚투 글이 올라와 논란중입니다. 해당 글에는 당시의 상황과 법원에서 받은 판결문까지 공개했네요. 이번 빚투 논란은 개그우먼 김영희라는 말들이 계속 나오고..

세븐틴 신곡 숨이차 유튜브 티저 영상 캐럿 삭제 요청? 플레디스 계정통합 결사반대 [내부링크]

12월 15일 자정, 플래디스의 세븐틴 신곡 숨이차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세븐틴의 팬덤인 캐럿들에게는 너무나도 기쁜 소식일텐데. 캐럿은 해당 세븐틴의 신곡 숨이차 티저 영상이 삭제되도록 유튜브에 신고 접..

선릉역 현피? 배그 정모 칼부림 사건~! [내부링크]

오늘 13일 오전 서울 삼성동 선릉역 5번 출구 인근에서 칼부림 사건이 났다는 소식인데요. 요즘 핫한 게임중의 하나인 FPS 게임 배틀그라운드 게임 정모를 하던 23살 여성이 모임에 참석한 동갑 여성을 칼로 수차..

2018 타임지 올해의 인물 후보 최종 10인~! 문재인 대통령도 후보 [내부링크]

매년 타임지에서는 올해의 인물이 될 사람은 누구인지 선정합니다. 유명 언론사, 과학계, 문화계 등 다양한 곳에서 선정하게 되는데요. 이중에서도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것이 타임지 12월호에 기재하는 올해의 인..

전국 대학 문재인 왕씨리즈 대자보~! 전대협 소행? [내부링크]

전국의 대학교에 붙어있는 문재인 왕씨리즈 대자보가 화제입니다. 대자보 제목은 문재인 왕씨리즈로 문재인 정권의 현 정책들을 비판하는 내용들이 다수를 이루고 있는데요. 현 문재인 정부 비판 포스터는 서울대,..

넷플릭스 장르별 컨텐츠 검색 꿀팁~!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많이들 보실텐데요. 넷플릭스의 단점 아닌 단점 중 하나가 장르별로 영상들 보기가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고인물들은 다 안다는 꿀팁이 있다고 해요. 바로 장르별로 고..

난임 환자들의 고통~! 저출산 문제 해결 방법? [내부링크]

한 난임환자의 고통과 저출산 문제 해결글이 공감되어 공유드립니다. 아래 글은 서울시 정책제안 게시판에 올라온 글입니다. 제목 : 보건소에서 난임관련주사를 맞게 해주세요. 난임 병원에서 처방해 준 난임 관..

시청률 9% 떡상중인 스카이캐슬 드라마 캐릭터 스펙~! [내부링크]

시청률 떡상중인 JTBC 새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화제입니다. 요즘 최고의 화제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그도 그럴것이 11월 23일 첫회 방송에서 1.7% 시청률을 기록했는데 6회까지 방송된 지금 8.9%..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컴백~! 1박2일 정형돈 신곡 홍보? [내부링크]

형돈이와 대준이가 신곡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이네요. 형돈이와 대준이는 모두가 잘 알고있다시피 대한민국의 가수 데프콘과 개그맨 정형돈이 2012년 5월 결성한 2인조 힙합 유닛입니다. 음악성향은 갱스터랩을 추..

어벤져스4 결전 트레일러 한글 예고편 공개~! 개봉일은 언제? [내부링크]

어벤져스4 부제-엔드 게임의 트레일러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7일 어벤져스4의 예고편 영상을 오픈했는데요. 부제목은 엔드게임(END GAME) : 결전, 마지막승부라는 뜻입니다. 공개된 어..

EPL 프리미어리그 11월 이달의 골 후보~! 손흥민 득점 골 1위 가능? [내부링크]

EPL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11월 이달의 득점 골 후보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에버튼의 히샬리송,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살로몬 론돈, 맨체스터 시티의 일카이 귄도안과 르로이 사네, 사우샘프턴의 스튜어트 암스트..

논란중인 공익광고협의회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 수상작~! [내부링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익광고협의회에서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 대한 공모전 수상작이 논란중입니다. 해당 수상작은 아저씨도 임신하셨어요? 라는 문구를 사용한 인쇄 이미지인데요. 논란되는 포스터 이미지입..

국회의원 연봉 인상 추진~! 무려 2000만원 14% 인상? [내부링크]

아래는 뉴스 발췌 내용입니다. 국회가 올해에도 은밀하게(?) 국회의원 세비 인상을 추진 중이다. 내년 예산안 처리 기한을 넘긴것도, 국회 운영위원회에서 세비와 관련해 '노코멘트'로 일관하는 모습도 지난해와..

워너원 이어폰 모비프렌 도산 직면~! CJ E&M 대기업 갑질 횡포? [내부링크]

모비프렌이 CJ ENM 대기업의 갑질 횡포로 도산에 직면에 처했다는 국민청원 글이 화제입니다. 모비프렌 허주완 대표는 CJ의 파렴치한 갑질횡포 때문에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18년 업력의 100..

2018 스즈키컵 베트남 vs 필리핀 준결승 2차전 중계~! 박항서 매직으로 결승가나? [내부링크]

또 한번 베트남 축구 역사에 박항서 매직의 기운이 스물스물 올라오고 있습니다. 오늘 열릴 2018 스즈키컵에서 결승행 티켓을 놓고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과 필리핀이 격돌하게 되는데요. 일단 필리핀전 1차전 어..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 폭행 영상~! 현장상황 증언 [내부링크]

지난달 17일에 있었던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 폭행 사건이 이슈인데요. 일전에도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갑질 사건이 이슈였는데 이번에도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네요. 아래는 연신내 맥도날드 갑질이라는 제..

마녀공장 76% 세일 이벤트 및 99특가로 9900원 겟~ [내부링크]

마녀공장이 세일 이벤트로 핫한데요. 마녀공장에서는 12월 5일부터 12월 16일까지 러브 백 (LOVE BACK)이란 이벤트를 통해 전 제품을 76%까지 세일 가격으로 재고 소진시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다. 마녀공장에서..

백석역 송수관 파열~! 화상환자 속출, 내일 빙판길 걱정 [내부링크]

백석역 근처에서 난방공사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시민들은 SNS를 통해 현장의 긴박함을 전했는데요. 백석역 3번 출구에서 60대 노인분이 사망했다는 얘기도 들려오는데 오피셜은 아닙니다. 아무튼 오늘 오후 9시..

뉴이스트W 일본 팬싸인회 스케쥴? 팬덤 러브 플래디스 피드백 요구중~! [내부링크]

지금 뉴이스트W 팬덤인 러브들이 뉴이스트W 일본 팬싸인회 스케쥴 관련하여 소속사인 플래디스측에 피드백 요구중이라고 합니다. #플래디스_아티스트_보호해 #플래디스_하이터치회_취소해 뉴이스트W 일본 팬싸인..

골목길 맨홀 대인 사고~! 운전자 벌점과 범칙금? [내부링크]

어이없는 사고가 발생했네요. 맨홀에서 갑자기 사람머리가 튀어나와 인사사고가 났다는 내용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보배드림 펌입니다. 말그대로 골목길을 10km로 주행중에 공사중인 멘홀에서 갑자기 사람머리가..

서울우유 홈플러스 일본업체 제품 판매? 불매운동 [내부링크]

최근 들어 식품, 유통업계에서 일본 생산업체와 엮이면서 불매운동 곤혹을 겪는 곳들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우유와 홈플러스인데요. 2011년에 발생했던 일본 후쿠시마 원전에서 발생했던 사고로 방사선 피폭의 두..

브랜뉴콘서트 래퍼 산이 워마드 메갈 사회악 저격 디스 논란~! [내부링크]

12월 2일 열린 브랜뉴 이어 2018 콘서트에서 래퍼 산이가 또 한번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논란의 시작은 산이가 무대에 오르기 전부터 산이를 싫어하는 관객들이 산하다 추이야 라는 슬로건과 들을 나눔으..

예스24 탈퇴러쉬? 한국남자 책으로 논란중인 yes24~! [내부링크]

예스24에서 판매중인 한국남자 책이 남혐 논란중입니다. 먼저 해당 한국남자 책의 작가의 말을 보면 이 시대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로 떠오른 젠더 문제에서 지금까지 초점은 여성의 문제에 맞춰져 있었다. 그..

멜뮤 시상식 권상우, 손태영 아들 특혜 논란? 현장 직캠 영상 [내부링크]

어제 성황리에 끝난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시상자로 나왔던 손태영의 아들이 특혜 논란중입니다. 손태영은 가수들이 앉는 자리에 자신의 아들과 조카를 앉혀 시상식을 관람케 했는데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무대..

판교역 음주운전 과속 버스정류장 돌진 사망사고 1심선고 결과~! 청원 진행중 [내부링크]

윤창호씨처럼 음주운전으로 사랑하는 가족을 잃게 된 한 가족의 사연이 화제인데요. 엊그제 지난달 29일 1심 선고 결과가 나왔는데 사망 사건 치고는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형량이 낮게 나왔네요. 해당 음주운전..

멜론 뮤직어워드 참석안한 성덕 아이유는 지금 지오디 덕질중? [내부링크]

12월 1일 지금 한창 2018 멜론 뮤직어워드 시상식이 한창인데요. 충분히 상받을만한 자격이 되는 아이유가 2018 멜론 뮤직어워드에 참석하지 않고 찾아간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2018 멜뮤도..

더팬 황예지~! 2PM 준호가 추천한 JYP 댄스 실력자? [내부링크]

더팬은 지난주 첫방송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킬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벌써부터 박소현 셀럽이 추천한 임지민, 윤미래와 타이거JK 셀럽이 추천한 비비 김형서 등은 오늘 더팬 2회가 방..

뉴이스트W 상암미니팬미팅 헬미(Help me) 1.5배속 댄스 영상 [내부링크]

오늘 뉴이스트W는 MBC 쇼~! 음악중심 방송 녹화 후에 팬인 러브들을 위해서 특별히 상암미니팬미팅을 개최했다고 하는데요. 뉴이스트W 종현, 민기, 아론, 백호 모두 염색 정말 이쁘게 했네요. 최근 무대에서는..

2019 나혼자산다 달력 롯데닷컴 단독 판매~! 구매 경로는?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한창 내년도 달력 촬영이 한창입니다. 지난주부터 전현무, 이시언, 기안84의 달력촬영 에피소드가 방송을 타면서 빅재미를 선사해주고 있는데요. 이 2019년 나혼자산다 달력은 어떻게 구매..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 처음 시도하는 증강현실게임? [내부링크]

tvN에서 내일부터 방영되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가 방영전부터 화제입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는 예전 비밀의 숲 안길호 감독 연출과, 더블유의 송재정 작가의 극본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라고 하..

박용진 3법 사립유치원 가짜뉴스에 대한 팩트체크~! [내부링크]

3천여 사립유치원 단체인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가 폐원 카드를 꺼내며 정부에 전면전을 예고했습니다. 한유총은 국회에서 논의 중인 '박용진 3법'이 통과되면 사립유치원은 즉각 폐원하고 대정부투쟁에 나서..

에이틴 주인공 도하나 신예은 해투4 출연~! 차세대 라이징스타? [내부링크]

오늘 29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에서는 예쁜 우리 새끼~루 붐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하는데요. MC들과 함께 호그와트 마법사로 변신한 스페셜 MC 마마무 화사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올해의 충주시 포스터~! 페이스북에서 투표중 [내부링크]

올 한해 가장 핫했던 페이스북 광고라고 하면 충주시 포스터를 빼놓을 수 없을 거에요. 당시 충주가 충주했는데 무슨 문제라도 있냐는 약빤 포스터로 충주시 축제홍보를 제대로 알려준 계기가 되었었는데요. 12월..

윤창호법 국회 통과~! 과연 음주운전 처벌 강화? [내부링크]

윤창호법이 국회 통과되었다는 소식이네요. 음주운전으로 인명피해를 내는 경우의 처벌 수위를 대폭 높인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이하 특가법 개정안이 오늘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합니다...

2018 AAA시상식 수지 목걸이, 귀걸이 가격 이슈~! 부쉐론? [내부링크]

어제 2018 AAA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AAA시상식은 ASIA ARTIST AWARDS의 약자로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시상식입니다. 올해도 정말..

경인중학교 남학생들 숙명여대 대자보 훼손 논란~! [내부링크]

경인중학교 학생들이 숙명여대 도서관만 허락받은 투어인데 대자보를 훼손하고 갔다고 해서 논란중입니다. 해당 경인중 학생들은 인솔교사가 말려도 무시하고 낙서하고 비웃었다고 하는데요. 해당 논란을 정리해..

마마무 휘인 아버지도 빚투 사기 논란~! 휘인도 피해자? [내부링크]

그룹 마마무의 멤버 중 한명의 가족이 마이크로닷, 도끼, 비에 이어 '빚투' 사기 논란에 휩싸였다는 소식입니다. 정말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이번 사건은 아버지가 결제 대금을 제 때 갚지 않은 것이라..

가톨릭대학교 기숙사 붕괴 위험? 카대 벽 균열 심각~! [내부링크]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가톨릭대학교 기숙사 건물 곳곳에 균열이 발생돼 재학생들이 불안에 떨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27일 인스타그램 'catholic_univ_problems' 계정에는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김수환추기경국제..

마닷의 나비효과? 이제는 빚투~! 가수 비 부모 빌린돈 논란 [내부링크]

이게 마닷의 나비효과인가요? 마이크로닷으로부터 시작된 연예인 부모의 예전 사기?나 빚을 안갚는 행태의 제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마닷 사건으로 인해 그동안 참고 살았던 것들에..

청주 음주운전 사고 중상자 7시간 지나 공업사 발견~! 동승자 전신마비 상태 [내부링크]

오늘 26일 청주 청원경찰서에서 발표한 뉴스가 충격적입니다. 지난 11월 23일 오전 5시 57분께 26세 A씨가 자신의 승용차에 B씨와 뒷자석에는 C씨를 태우고 청원구 오창읍 도로를 달리다가 운전자는 길가 가드레..

카드수수료 인하~! 설마 카드 무이자 할부 제도 손보나? [내부링크]

오늘은 하루종일 카드수수료 인하 뉴스가 이슈인데요. 내년 2019년 1월 말부터 편의점 등 연매출 5~10억 원인 카드가맹점의 신용카드 수수료율이 현행 2.05%에서 1.4%로 대폭 줄어든다고 합니다. 또한 카드마케팅..

마닷 부모 사건에 이은 도끼, 미스터 고르도 엄마 대구동창 사기? [내부링크]

마닷 부모의 제천 사기건으로 연예계가 들썩들썩 하고 있는데 오늘 한 뉴스에서 래퍼 도끼, 미스터 고르도 엄마의 대구동창 사기건이 기사화 되었네요. 우연의 일치인지 한주에 한명씩 그것도 래퍼들로만 기사화..

토트넘 첼시 EPL 13라운드 하이라이트 영상~! 손흥민 골 평점 7.7 [내부링크]

토트넘 홋스퍼와 첼시는 11월 25일 오전 2시 30분부터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2018-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 경기를 치렀습니다. 토트넘 첼시 최종 경기 결과는 3대 1로 토트넘의..

더팬 비비 김형서 깜짝 예비스타 등극 화제~! 사운드클라우드 경로 [내부링크]

더팬의 비비 김형서가 화제입니다. 더팬 프로그램은 스타들도 누군가의 팬이다라는 컨셉으로 셀럽이 나서서 자신이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를 국민들에게 추천하고, 경연투표와 바이럴 집계를 통해 가장 많은 팬을..

2019년 북한 달력 김정은 생일 표기는 평일~! 휴일일수는? [내부링크]

북한에서 제작된 2019년 달력에 김정은 위원장의 생일인 1월 8일이 공휴일이 아닌 평일로 표기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미국 자유아시아방송(RFA)가 최근 입수한 북한 ‘외국문출판사’가 제작한 2019년 달..

대학축제보다 더한 미친 섭외력 마포고 삼개제 축전영상 화제~! [내부링크]

요즘 고등학교 축제 클래스는 완전히 다르네요. 최근에 마포고 삼개제 축전영상이라는 페북 링크를 보게 되었는데요. 축전영상에 나오는 연예인들이 국내 정상급 아이돌부터 예능인들이네요. 도대체 어떤 인맥이면..

충격적인 강아지 학대 덕구 사건~! 동물보호법 강화 국민청원~! [내부링크]

또 한번의 충격적인 강아지 학대 사건이 논란중입니다. 덕구라는 강아지가 짖었다는 이유로 학대를 당해 결국 네 발을 잘라낸 사진과 함께 '동물보호법'을 강화해 달라는 국민청원이 올라온 것인데요. 올라온 청원..

김나영 남편 200억 부당이득 사기? 김나영 라디오스타 남편 직업 발언 화제~! [내부링크]

김나영 남편은 불법 선물옵션을 운영하면서 200억원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로 구속됐었으며 이에 김나영은 충격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김나영 남편은 지난 2016년 5월, 서울에 위치한 S컴퍼니 사무실에..

논란중인 마약 제보자 포상금 경찰 허위 수사후 보상금 먹튀 사건? [내부링크]

16일 뉴스에서 검찰이 마약 사건 관련 보고서를 경찰관들이 허위로 작성한 정황을 포착해 서울 시내 경찰서 두 곳을 압수수색 했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서울 강북경찰서와 노원경찰서에 수..

제39회 청룡영화상 MC와 후보 정리~! 올해 청룡영화제 최우수 작품은? [내부링크]

청룡영화상은 한국 최고 권위의 영화 시상식중 하나입니다. 1963년 11월 30일 한국 영화의 질적 향상과 영화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만들어진 영화 시상식으로 국내 영화 시상식 중 대종상, 백상예술대상과 함께 3대..

중국에서 인종차별 영상으로 논란중인 돌체앤가바나 [내부링크]

21일 돌체앤가바나는 중국 상하이에서 빅쇼가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쇼 홍보를 위해 야심차게 홍보영상 올렸는데요. 이 영상은 대놓고 동양인을 비하하는 인종차별 영상을 올린 것이죠. 특히 중국인들한테 “막대..

황후의 품격 장나라 드라마 퀸 위엄 뽐내나? 장나라 나이? [내부링크]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드라마가 화제입니다. 첫 방송부터 시청률 1위를 차지했는데요. 황후 7.4%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sbs 붉은달 5.3% (김선아 이이경) mbc 죽어도좋아 2.8% (강지환 백진희) kbs 이 황후의..

조홍 예비역장성 23년 도피에도 군인연금 수령? 국민혈세 펑펑~! [내부링크]

또 한번 우리 국민의 혈세가 엄한데 쓰이고 있다는 뉴스가 있어 화딱지 나네요. 조홍 예비역 장성이 23년째 외국에서 도피 생활하면서도 군인연금을 꼬박꼬박 받아갔다는 SBS 뉴스소식입니다. 조홍은 12·12 군사..

스포츠서울 골프장동영상 기사에 일베이미지 故 노무현 대통령 실루엣 사용? [내부링크]

어제 오늘 골프장동영상 이라는 검색어가 하루종일 실검에 오르면서 관련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수많은 기사들중에서 스포츠서울의 기사가 문제가 된 것 같습니다. 문제의 이미지가 바로 아래의 일베에서..

한국 우즈베키스탄 평가전 남태희 황의조 문선민 석현준 골 장면 및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오늘 한국 우즈베키스탄 평가전에서 한국은 우즈베키스탄을 4대 0으로 완파했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호주 브리즈번에 있는 QSAC 경기장에서 우즈베키스탄과 친선 경기를 펼쳤습니다. ..

마이크로닷 부모 뉴질랜드 식당 처분~! 마닷 부모 또 야반도주? [내부링크]

마닷 부모의 사기 논란이 가실 줄 모르고 있습니다. 이번엔 마이크로닷 부모가 운영하는 식당이 벌써 처분되었다는 뉴스로 떠들석한대요. 마닷 부모는 뉴질랜드에서 크게 한식당을 운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 마라톤 대회에서 중국국기 오성홍기 버린 선수? 잘못된 애국심 화제~!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 마라톤 대회의 잘못된 애국심이라는 글이 화제입니다. 사건 개요는 이렇습니다. 수저우에서 열린 마라톤 대회에서 마지막 결승전 몇 백미터를 앞에두고 중국 마라톤 선수와 아프리카 선..

이정렬 논란의 혜경궁김씨는 김혜경 카스 언급~! 카카오스토리가 스모킹건? [내부링크]

지난 지방선거부터 지금까지도 논란이 됐던 이른바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08_hkkim)의 소유주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부인 김혜경씨라는 수사 결과가 나와 정치권 및 국민들에게도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상습 음주운전 남편 신고한 아내 화제~! [내부링크]

상습적인 음주운전을 하는 남편을 경찰서에 신고한 아내의 글이 화제입니다. 18일 한 커뮤니티에 ‘남편 음주운전으로 경찰 신고함’이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과 함께 주작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듯 경찰로부..

페이커 이상혁 안녕하세요 공중파 예능 출연 화제~! 레드벨벳 만난 성덕? [내부링크]

오늘 KBS 고민상담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나온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아마 게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페이커 선수를 모르는 분이 없겠죠? 어르신들은 페이커가 누구냐며 과자 이..

마이크로닷 산체스 부모님 사기? 마닷 소속사 법적대응~! [내부링크]

래퍼 마이크로닷, 산체스의 부모님이 20억원대 사기를 친 뒤 뉴질랜드로 도피성 이민을 떠났다는 주장이 온라인에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당시 마이크로닷, 산체스 부모님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네티즌은 "우리 가..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또 성범죄 발행~! 이번엔 해경?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또 게스트하우스 또 성범죄 사건이 일어났다고 해서 논란중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국민의 안전을 책임져야 할 해경이 범인이라고 하는데요. 제주동부경찰서는 준강제추행 혐의로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소..

수능 끝난 수험생 딸에게 준 감동적인 엄마의 통장 선물 화제~! [내부링크]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습니다. 시험 결과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고 있을텐데요. 한 수험생이 트위터에 올린 엄마의 통장 선물 내용이 화제입니다. 통장 앞에는 ‘사랑하는 우리 딸에게’라는 문구가 적..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부실공사? 바닥 타일 디자인 논란~!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지은지 얼마 안된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 바닥 상황이란 글이 화제입니다. 신축공사한 건물이며 지은지 얼마 안돼서 1층에 기둥이 무너졌었다는 말도 있고 바람불면 바닥이 지진 난듯이 흔들린다는..

산이(San E) 제리케이(JERRY.K) 슬릭(SLEEQ) 불붙는 페미&메갈 젠더 논쟁 디스전~! [내부링크]

이수역 폭행 사건으로 불거진 남혐여혐 사회문제가 힙합계에서도 서로의 의견을 곡으로 내면서 디스전이 불붙고 있습니다. 먼저 산이(San E)는 2018년 11월 15일 신곡 페미니트스(Feminist)를 발표했고, 하루 후인..

방탄소년단 영화 "번 더 스테이지 (Burn the Stage : the Movie)" 아이돌 영화 신기록 갱신중~!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다큐 영화 "번 더 스테이지 (Burn the Stage : the Movie)" 가 심상치 않습니다. 역대 아이돌 다큐 영화 관람 관객수가 이미 신기록을 갱신했다고 하는데요. 개봉 전부터 전 세계 방탄 팬들의 예매..

세월호 다이빙벨 이종인 대표의 알파잠수 화재사건 재조사 요구 청원 [내부링크]

세월호 사건 당시에 누구보다 먼저 발벗고 팽목항으로 와주었고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잘했다는 소리도 못듣고 언론의 희생양이 되었던 분이 바로 알파잠수 이종인 대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렇게 고생은 고생..

한국 호주 축구 대표팀 평가전 리뷰~! 황의조 골 장면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오늘 11월 17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한국 호주 평가전 경기가 브리즈번 선코프 스타디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015 아시안컵 이후 3년 10개월 만에 호주에서 치르는 한국 호주 축구 평가전인데요. 경기 결과..

군대간 남자의 공대생 여친 편지 화제?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군대간 남자의 공대생 여친의 편지가 화제입니다. 편지 내용을 읽어보면 구구절절 여느 군대 간 커플들의 편지와도 비슷해 보이는데요. 대신에 흔하디 흔한 달달한 문구들은 안보이며 담백하..

TV조선 운전기사 부당해고 제보~! 폭언에 머슴살이까지? [내부링크]

MBC단독 보도로 나온 TV조선 운전기사 뉴스가 화제입니다. 해당 운전기사는 온갖 허드렛일을 한 것은 물론이고 치욕스러운 폭언과 폭행까지 당했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57살의 운전기사는 7월 말부터 TV조선 방..

엑소 찬열이 공유한 성남 내곡터널 추락사고 청원~! 블랙박스 영상 [내부링크]

성남 내곡터널 추락 사고 영상이 화제입니다. 해당 사건은 현재 국민청원 게시판에도 올라온 상태이며, 특히나 영향력 있는 엑소 찬열이 인스타 스토리에 성남 내곡터널 추락사고 청원 내용을 공유하면서 더더욱..

인천 중학생 추락사 집단폭행 인정~! 영화 베테랑과의 연관성? [내부링크]

엊그제 인천 중학생 추락사로 인터넷을 달구던 사건의 가해 학생들 중학생 4명이 16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될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받는다고 하네요. 가해 학생중 한명은 피해자의 패딩을 뺏어 입은채로 나타나 국..

이수역 폭행사건 남성 성희롱 사건으로 전환되나? 성추행 및 모욕죄 처벌 청원~! [내부링크]

13일부터 이슈였던 이수역 폭행 사건의 전말이 하나둘씩 드러나고 있는 듯한 모양새입니다. 위 게시글대로 과연 이수역 살인미수남? 이었을까? 해당 사건은 이수역 부근의 한 주점에서, '취객 간 쌍방 폭행 사건'..

워너원 봄바람 음원 유출~! 2차 유포? [내부링크]

워너원의 새 앨범 타이틀곡인 봄바람 음원이 유출되어 논란중이라고 합니다. 워너원은 다가오는 19일에 워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파워 오브 데스티니(POWER OF DESTINY)'를 공개할 예정이었다고 하는..

이수역 폭행 사건 영상~! 쌍방폭행? 역관광? [내부링크]

오늘 수능과 더불어 인터넷을 뒤흔들고 있는 사건이 바로 이수역 폭행 사건입니다. 해당 사건은 서울 이수역 근처 한 주점에서 발생한 폭행 시비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당시 남성들로부터 욕설과 인신공..

롯데 옥동자 모나카 아이스크림 쇳덩이 너트? 발견 충격~!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옥동자 모나카 아이스크림 쇳덩이 발견 사진이 화제입니다. 바로 아래 사진인데요. 정말 충격적이지 않나요? 얼핏 보면 초코렛 처럼 보이는 게 바로 쇳덩이 너트입니다. 어떻게 먹을 걸..

요거프레소, 투블럭한 여성 알바생 성차별 부당 해고 논란~! [내부링크]

요거프레소에서 투블럭한 여성 알바생 부당 해고로 논란중입니다. 내용은 11월 10일 첫 출근한 여성 알바생의 머리가 짧다는 이유로 해고했다는 것인데요. 위의 내용을 요약해 보면 해당 요거프레소 점장이 음식..

부산 엉만튀 성추행 사건~! 곰탕집 성추행 사건과 같은 법원 판결은? [내부링크]

부산에서 있었던 엉만튀? 성추행 사건인데요. 오늘도 이 엉만튀 성추행 사건으로 보배 게시판이 들썩이네요. 아래는 보배드림에 올라온 자세한 내용 전문입니다. 얼마전 부산에서 있었던 지인 성추행 사건 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김경수 도지사 재니와 수니 아이돌 인형 굿즈? [내부링크]

오늘 트위터에는 수량조사~! 재니와 수니라는 한 트윗이 올라왔는데요. 재니인형 + 기본양복의상, 수니인형 + 기본양복의상 인형으로 재니와수니를 꼭 입양하실분들만 작성해달라는 내용입니다. 해당 인형은 현재..

방탄소년단 리더 RM 윤동주 기념관 방문~! 윤동주 시인의 언덕 방탄투어 성지되나?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어제 올린 트윗이 화제입니다. 트윗에는 가을아 가지마라는 짤막한 한줄의 문구와 함께 단풍이 든 가을길을 걷고 있는 사진인데요. 이 사진을 보고 방탄소년단 팬 아미들은 RM이 사진을..

인천 초등학생 장염 주사로 또 사망~! 인천 장염환자 불안 가중 [내부링크]

인천에서 9월 한 달간 병원에서 환자 3명이 주사를 맞던 도중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데 이어 또다시 초등학생 환자 1명이 숨졌다는 뉴스입니다. 경찰은 앞서 숨진 3명에 대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 재감정을..

롯데제과 누드 빼빼로 애벌레 발견 충격~! 내년도 반복될까? [내부링크]

오늘 빼빼로데이라 빼빼로를 먹고있던 중 황당한 기사를 접하게 되었네요. 롯데제과가 만든 누드빼빼로 제품에서 애벌레 여러 마리가 발견됐다는 뉴스입니다. 빼빼로에서 애벌레를 발견한 소비자가 롯데제과 고객..

JBJ 김용국 자필 사과문~! 반려묘 르시, 비공개 인스타 팬기만 논란 인정? [내부링크]

오늘 하루종일 이슈몰이를 했던 JBJ 김용국의 자필 사과문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용국의 사과문은 팬카페를 통해 공개가 되었는데요. 소나무 나현과의 관계는 지인과 함께 만나서 친해진 단순한 친구사이라고 밝혔..

성소수자 여성 해군대위 성폭행한 해군간부 미투 사건 논란~! [내부링크]

정말 어이없는 해군 간부 미투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여성 해군대위가 성소수자이라는 사실과 상관이라는 지위를 악용해 위력을 이용하여 성폭행을 저지른 어처구니 없는 사건인데 가해자 해군 간부들의 1심 판결..

논란중인 6개월된 로트와일러 119 마취총 사건 [내부링크]

논란중인 6개월된 로트와일러 119 마취총 사건입니다. 로트와일러라는 6개월된 강아지가 밖에 돌아다니는 것을 주민의 119 신고로 출동한 소방관이 쏜 마취총에 어깨를 맞고 이송 도중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는 내..

미국 LA 교외 술집서 총기난사로 11명 사망~! 미국 총기 규제 논란 예상~! [내부링크]

오늘 미국 LA 교외 술집에서 또 한번의 총기 난사 사고가 발생해 11명이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언제라도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총기를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나라가 미국이라는 걸 다시한 번 실감하게 되는 사건..

이사강 빅플로 론 연상연하 커플 내년 결혼 예정~! 11살 나이 차이 [내부링크]

이사강과 빅플로의 멤버 론 연상연하 커플이 내년 1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1살로 신부인 이사강 나이는 39살이고, 빅플로 멤버 론 나이는 28살입니다. 또 한 커플의..

배우 김향기 한양대 연극영화과 수시 합격~! 한양대 출신 연예인은? [내부링크]

신과함께의 배우 김향기가 대학생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 8일 한 매체에서는 김향기는 최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수시 전형에 최종 합격했다고 했는데요. 신과함께 촬영할 때 배우들 주 얘깃거리가 김향기 대학..

경피용 BCG백신 비소 검출 논란~! 안전한 백신 접종은 예방접종도우미에서 확인~! [내부링크]

매년 약 40만명의 생후 4주 이내 영아가 필수적으로 접종하는 BCG 경피용 백신에서 비소가 검출되었단 소식으로 유아를 키우고 있는 가정에서는 비상이라고 합니다. 과거 불주사로 불렸던 피내용 주사형과 달리..

인천 새소망교회 목사 그루밍 성폭력 의혹~! 국민청원까지 등장~ [내부링크]

그루밍 성폭력으로 인터넷이 떠들석 합니다. 그루밍 성폭력이란? 피해자를 길들인 뒤에 돌변하는 수법을 말한다고 하는데요 피해자들은 호감을 갖고 있는 대상에게 당하는 성적 범죄이기에 더욱 혼란에 빠질 수 밖..

보배드림 화물차 운전기사 악덕화주? 고발 글 화제~! 원산지 둔갑 박스갈이 의심 [내부링크]

오늘 보배드림 베스트 게시글에 악덕화주 대표 고발 글이 화제입니다. 억울한 화물차 운전기사분은 보배드림에 사진과 함께 당시 상황을 자세히 서술한 글을 올렸습니다. 아래는 화물차 운전기사의 글 내용입니다..

승리 이아윤 미스 맥심 콘테스트 1위 공약 논란~!! 이아윤 나이 [내부링크]

빅뱅의 멤버 승리가 팬들에게 친한 여사친인 모델 이아윤을 남성 잡지 '맥심'의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1위 하게 해주면 라이브 방송을 하겠다는 공약 글을 올려 논란중이라고 합니다. 승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

트루디 이대은 열애중? [내부링크]

래퍼 트루디와 KT위즈 투수 이대은의 열애설이 제기되어 화제입니다. 6일 TV리포트에서는 두사람이 교제한지 두달째 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지인의 소개로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하는..

LH 공공아파트 안단태 브랜드 네이밍 변경 확정~! 휴거 이미지 탈피? [내부링크]

한국토지주택공사 LH에서는 공공분양 주택의 새 브랜드로 안단태란 브랜드로 네이밍 변경 확정했다고 합니다. 오늘 6일 LH 소관부서가 전날 내부 결재를 거쳐 이같은 내용을 윗선에 보고한뒤 최종 승인을 받은 것..

제주유나이티드 이창민 랜드로버 중앙선 침범 교통사고 연루~! [내부링크]

오늘 제주도 소방안전본부와 서귀포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8시 48분께 호근동 태평로 프라이빗리조트와 삼매봉 백년초박물관 사이에서 SUV 랜드로버와 모닝이 충돌했다는 사고 소식인데요. 이 사고로..

도끼 LA한인타운에서 차 털리고 여권까지 도난~! 미국 치안 및 경찰 대응 논란~! [내부링크]

래퍼 도끼가 LA한인타운에서 차량 털리고 여권까지 도난당했다는 소식입니다. 아래는 도끼 인스타에 올라온 도난 사건 전말입니다. 사진출처 : 도끼 인스타 어제 저녁 엘에이 한인타운 한밭설렁탕 7시에서 7시반..

이종석 인도네시아 자카트라에서 여권 뺏기고 억류중~! 세금 문제? [내부링크]

배우 이종석이 세금 문제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억류상태에 놓였있다고 합니다. 이종석은 현재 팬미팅 투어 ‘크랭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종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미팅은 감사한 마음으로 잘..

드마리스? 페도필리아 논란~! [내부링크]

오늘 5일 트위터에서는 뷔페 드마리스와 페도필리아가 실트에 오를 정도로 핫했는데요. 그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화제의 커플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트위터에서 한 17살 미성년자 여학생이 19살이나 나이차이가..

공무원 영어 스타강사 심우철 9급 준비는 열심히 살지 않은것? 무시 발언 논란~! [내부링크]

공무원 영어 스타강사 심우철 강사가(심슨) 9급 공무원 준비생들을 무시하는 듯한 발언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심우철 강사는 강의 도중에 "냉정하게 이야기합시다. 정신교육 간단하게만. 라며 작정한..

대현하이텍 하이젠 온수매트 라돈 검출? 홈페이지, 고객센터 먹통 소비자 분통~! [내부링크]

5일 오전 한 생방송 오늘에서는 가정 내에서 사용되는 온수매트에서 라돈이 검출됐다고 방송이 되었습니다. 온수 매트를 둘러싼 라돈 검출 논란은 최근 한 네티즌이 블로그를 통해 대현하이텍이 제조한 하이젠 온..

양심적 병역거부 인정으로 도입될 대체복무제 36개월 논란~! [내부링크]

양심적 병역거부가 인정되며 도입될 예정인 대체복무제를 둘러싼 논란이 가열되고 있다고 합니다. 진보성향 시민단체들은 정부가 준비 중인 3년 동안 교정시설 합숙 대체복무제는 양심적 병역거부자들에 대한 또..

바른사회시민회의에서 공개한 국회의원 음주운전 명단 리스트~! 현역 19명 의원? [내부링크]

헛~ 음주운전 연예인 명단에 대한 내용을 적으면서 정치인 음주운전 명단 리스트도 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무슨 우연인지 시민단체 바른사회시민회의에서 국회의원 음주운전 명단 리스트를 공개했다고 하네요...

만취 아파트 주민 70대 경비원 폭행 뇌사상태~! 심신미약 주취감경 반대 아들 국민청원 [내부링크]

지난달 29일에 서울의 한 아파트에서 술에 만취한 주민이 새벽에 70대 경비원을 마구 폭행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폭행을 당한 경비원은 현재 뇌사 상태에 빠졌다고 하는 뉴스를 봤었는데요. 당시 폭행한 가해..

티몬 타임어택 세일 이벤트~! 맥립스틱 10원 초특가? 실화냐? [내부링크]

11월은 정말 혜자네요. 정말 여러곳에서 세일 소식들이 들려오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티몬의 타임어택 세일 소식입니다. 티몬에서는 타임어택으로 11월 5일 1차 낮 12시와 2차 저녁 6시에 완전 혜자 초..

내년 1월부터 소득수준 상관없이 전 가정 아동수당 지급 예정~! 아동수당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내년 1월부터는 소득수준에 관계없이 만 6세 미만 자녀를 둔 전국 모든 가정에 아동수당이 지급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시행되고 아동수당 정책은 만6세 미만(0~71개월)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지급함..

2018년 세계대학순위~! 우리나라 한국 대학 평가 순위는? [내부링크]

US NEWS 대학평가가 30일 발표 되었고, 한국에서도 중앙일보 대학평가가 지난달 말에 발표되면서 세계대학순위와 우리나라 한국의 대학순위를 비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먼저 3대 세계대학평가 기관의 대학순위..

리버풀 아스날 EPL 11라운드 골 장면 및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역시나 명불허전 리버풀 아스날 전은 정말 재미있네요. 리버풀과 아스날은 5일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스타디움에서 2018-19시즌 프리미어리그 EPL 11라운드가 펼쳐졌는데요. 10게임 무패중이고 10경기 20득점 4실..

배우 신성일 사망? 오보로 판명, 현재 응급실 입원중~! [내부링크]

배우 신성일이 현재 병원 응급실에 입원 중이라고 하는데요. 지난해 6월 신성일은 폐암 3기 진단을 받았으며 약 6개월간 방사선 치료와 항암 치료를 진행했고 최근 폐암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각에서..

2018 한국시리즈 1차전 두산 SK 선발투수~! 린드블럼 박종훈~! [내부링크]

3일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18 KBO 포스트시즌 KS 미디어데이가 열렸는데요. 2018년 KBO 한국시리즈에서 두산은 조쉬 린드블럼(31)을 SK는 박종훈(27)을 각각 KS 1차전 선발로 내세웠습니다. 김태형 두..

디아블로 모바일 이모탈 블리즈컨 Q&A~! 디아블로M에 대한 RIP? X? [내부링크]

디아블로 모바일 때문에 게임유저들이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디씨인사이드에는 이미 10월 27일에 디아블로 모바일이 나올거라고 예측한 글은 성지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성지순례 중이라고 하네요. 블리자드 엔..

아는형님 트와이스 신곡 YOY (YES or YES) 공개~! 포인트 안무는? [내부링크]

오늘 아는형님에서는 1년만에 트와이스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와이스는 5일 YES or YES 신곡 발표를 한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신곡 발표에 맞춰 핫한 예능인 아형에 출연해서 포인트 안무등을 소개할 것으로 예..

풋볼리크스 FFP룰 폭로 사태~! 맨시티 파리셍제르망(PSG) UEFA 결탁 비리? [내부링크]

일명 축구판 위키리크스인 풋볼리크스(Football Leaks) 사태가 터졌다고 해서 축구계가 난리가 났는데요 원인은 FFP룰을 어긴 맨체스터시티 맨시티와 파리 셍제르망 PSG 때문입니다. FFP룰은 파이넨셜 페어 플레..

대구 신천 쏘나타 아파트 정문 입구 틀막 송도캠리 모방 사건? [내부링크]

대구 신천의 한 아파트에서 쏘나타 차량이 아파트 정문 입구를 막아버리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해당 사건은 신천 아파트 주민이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자신이 제안한 전기 자동차 완속 충전..

15명 사망한 충칭 양쯔강 중국 버스 추락사고~! 기사 폭행 원인 및 영상 공개~! [내부링크]

지난달 10월 28일 15명이 숨지거나 실종된 충칭 양쯔강 중국 버스 추락 사고는 승객과 기사 간 몸싸움 때문에 일어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오늘 2일 인민일보 인터넷판에 따르면 현지 공안 당국은 창장에서 인양..

나혼자산다 조현준 출연~! 사이다 코믹분장 만랩 조빈 학력?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에서 그룹 노라조의 조빈 아니 조현준이 출연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꿀잼 보장이라며 화제입니다. 이미 최근 나온 사이다 노래 컨셉에 맞춘 핵인싸 비주얼로 막강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조빈인데요..

쇼미더머니777 세미파이널 저스디스 키드밀리 피쳐링 지원? 저스디스(JUSTHIS) 누구? [내부링크]

오늘 2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777’ 본선 1차 경연에서 살아남은 TOP 6가 파이널 진출 티켓을 두고 격돌을 펼치게 됩니다. 지난 주 방송에서 공개된 대진표만으로도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전세계 유행어 방탄소년단 보라해 뜻과 I Purple You 영향력~! [내부링크]

최근 방탄소년단 관련해서 "보라해", "I Purple You"가 자주 등장해서 방탄 팬 아닌분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보라해는 아미들은 모두가 다 알고 있는 단어인데, 보라해의 뜻이 멀까요? "보라해"는 201..

위메프 11시 선착순 초특가 한정수량 이벤트 예고~! [내부링크]

최근들어 위메프에서 계속 여러가지 이벤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위메프에서는 11월을 맞아 11일동안 블랙 1111데이 이벤트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매일 오전 오후 11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상품들이 오픈..

현재 SNS에서 논란중인 피자가게 올리브 토핑 사태 [내부링크]

현재 SNS에서 갑론을박중인 피자가게 올리브 토핑 사태입니다. 해당 논란은 피자주문한 주문자가 요청사항에 올리브 좋아해서 좀 더 주시면 감사합니다~! 라고 요청사항을 기재하고 주문했는데, 아래 사진처럼 거..

장현수 국가대표 영구박탈 및 벌금 3000만원 사과문 게재~! 군대 재입대 논란? [내부링크]

장현수 선수가 결국 논란속의 병역특례 봉사활동 허위조작으로 국가대표 자격 영구 박탈 징계를 받게 되었습니다. 장현수는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병역 특례 혜택을 받았는데요. 규정된 봉사활동을 제..

양진호의 나비효과? 최유정과 연루된 제2의 정운호 게이트 열리나? [내부링크]

위디스크 양진호 회장은 단순 불법자료공유사이트 대표인 줄만 알았는데 최순실 국정농단의 나비효과라 불리우던 정운호급 덩어리일 수도 있겠다는 의심이 든다는 썰들이 무수히 나오고 있습니다. 양진호의 이혼..

DJ DOC 정재용 결혼~! 19살 연하 신부 [내부링크]

그룹 DJ DOC 정재용이 결혼한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오늘 1일 소속사 슈퍼잼레코드에 따르면 정재용은 오는 12월 1일 오후 서울 강남 모처에서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결혼식 날짜 12..

민주평화당 이용주 의원 음주운전 단속 적발~! 면허정지 수준 [내부링크]

민주평화당 이용주 의원이 지난달 31일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서울 강남구 청담공원 인근에서 경찰 단속에 적발됐다고 합니다. 1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음주운전이 의심되는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토트넘 웨스트햄 손흥민 골~! 멀티골 하이라이트, 손흥민 평점 8 [내부링크]

토트넘 홋스퍼는 11월 1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2018-2019 잉글랜드 카라바오컵' 4라운드 경기에서 3-1로 승리했습니다. 손흥민은 선발 출전해 시즌 1, 2..

거제 20세 남성 폐지줍던 50대여성 묻지마 폭행 사망 사건~! 경찰 부실수사? 청원 진행중 [내부링크]

경남 거제시에서 20세 남성이 아무런 이유없이 폐지를 줍던 50대 여성을 30여분동안 잔혹하게 폭행해 숨지게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뉴스1 검찰은 이 남성에 대해 살인 혐의..

한서희 인스타 YG 빅뱅 탑 저격? 글 논란~! [내부링크]

그룹 YG 빅뱅의 탑과 대마초를 피워 이목을 집중시켰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탑을 저격하는 뉘앙스의 글을 게재해 다시 한번 시선을 받으며 논란중입니다. 한서희는 31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사진과..

FCMM 11월 1일 단하루 최대 90% 세일~! 미리 회원가입 [내부링크]

FCMM에서 11월 1일에 단하루 최대 90% 세일한다고 합니다. 최소 50% 최대 90% 세일로 내일 사람들 엄청 몰릴 것 같습니다. FCMM에서는 행사기간 내 회원 구매를 권장한다고 하네요. 비회원 구매시에는 주문번호..

SM 할로윈 파티 코스프레 분장 우승 누구? 이번엔 샤이니 키 1위 주자~!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SM 할로윈 파티가 열려 인터넷이 화제입니다. 결국 올해도 SM의 코스프레 전쟁이 일어났다는 이야기인데요. SM 엔터테인먼트는 매년 할로윈을 기념해 소속 연예인과 스태프들이 모여 할로윈 파티..

영웅문 동방불패 무협소설의 대가 신필 김용 별세~! [내부링크]

홍콩의 무협소설 대가 진융(김용·金庸)이 94세 나이로 30일 숨을 거뒀다는 소식입니다. 홍콩 명보(明報)에 따르면 김융은 이날 오후 홍콩 양화병원에서 지병으로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이미 지난 2010년에도 김..

아이돌룸 아이즈원 강혜원 우익 혐한 진격의거인 애니 추천 논란~! [내부링크]

아이돌룸에 출연한 아이즈원의 멤버 강혜원이 우익 혐한 애니메이션 만화를 추천을 해 논란중입니다. 해당 애니는 진격의거인이라고 하는 일본 애니메이션인데요. 당시 진격의거인 애니메이션이 나왔을때만 해도..

벤츠 머스탱 도심 한복판 공도 드래그 배틀 영상 경악~! [내부링크]

서울 도심에서 벤츠와 머스탱 외제차를 타고 시속 177로 공도 배틀 속도 경쟁을 벌이다 교통사고를 낸 뒤 도망친 20대 폭주족들이 경찰에 붙잡혔다고 해서 논란중입니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벤츠와 머스탱 차량..

결혼식장에 나타난 곰인형 전남친~! 축복인가? 민폐인가? [내부링크]

결혼식장에 갑자기 나타난 곰인형의 남자가 화제입니다. 모두가 숨죽이고 신랑·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순간 곰 인형 탈을 쓴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신랑과 신부는 친구들이 준비한 깜짝 파티라고..

새벽부터 일해 헤드랜턴 쓰고 국감장 나온 사립유치원 원장~! 옷은 명품 셔츠 톰브라운? [내부링크]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 관계자가 오늘 29일 교육부와 전국 시도 교육청을 대상으로 진행된 국회 교육위원회 국정감사에 헤드랜턴을 쓰고 등장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날 증인으로 출석한 김용임 한유총 비..

인도네시아 여객기 추락~! 180여명 탑승, 영유아 포함~!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당국이 자카르타에서 수마트라섬 방카 블리퉁 제도로 향하던 라이온에어 여객기가 해상에 추락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오늘 29일 유수프 라티프 인도네시아 수색구조대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해당..

얼짱 유혜주 내년 4월 승무원 현 남친과 결혼 발표~! 유혜주 누구? [내부링크]

얼짱 스타 유혜주가 인스타에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화제입니다. 유혜주는 2011년 Comedy TV 얼짱시대5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얼짱시대는 인터넷에서 유명한 10~20대 인터넷 얼짱들을 오프라인에서 보게..

레스터시티 구단주 비차이 스리바다나프라바 헬기 추락사고 사망~! [내부링크]

레스터시티의 구단주 비차이 스리바다나프라바는 28일 영국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웨스트햄과 2018~19시즌 EPL 10라운드 홈 경기 직후 경기장에서 열린 연회를 마치고 전용 헬리콥터에 올랐다가 사망..

장현수 축구 국가대표 11월 명단 제외~! 병역특례 봉사활동 허위조작 시인 [내부링크]

축구국가대표 수비수 장현수가 병역특례 봉사 확인서를 부풀렸다는 의혹에 대해 시인했다고 해서 파문입니다. 대한축구협회는 28일, 국가대표 자격을 반납하겠다는 장현수의 요청에 따라 11월 대표팀 명단에 제외..

현재 논란중인 2018 MMA 멜론뮤직어워드 장덕철, 닐로, 숀 투표 순위~! [내부링크]

멜론 차트에서 고공상승을 주도했던 장덕철, 닐로, 숀이 이번 멜론뮤직어워드 후보에 올랐지만 당시 인기에 비해 투표수가 저조해 순위가 하위권이라 논란중입니다. 그렇게 인기 많았던 노래들로 항상 멜론차트 1..

복면가왕 87대 가왕 왕밤빵은 뮤지? 아니면 김용진? [내부링크]

5연승을 한 가왕 동막골소녀 솔지를 이기고 새로운 역사를 쓰는 복면가왕 왕밤빵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왕밤빵은 지난 21일 전람회의 꿈속에서와 임재범의 고해를 열창해 단 5표 차이로 솔지를 이겼는..

첼시 번리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중계 어디? 아자르 출전 여부? [내부링크]

첼시와 번리의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EPL) 10라운드 경기가 번리의 홈경기장 터프무어 구장에서 28일 오후 10시 30분 열리게 됩니다. 첼시 vs 번리 축구경기 중계는 SPOTV2에서, 인터넷중계는 네이버,..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교통정보 앱 업데이트 후 데이터 삭제 논란~! [내부링크]

한국도로공사에서 만든 고속도로교통정보 앱의 업데이트 후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의 휴대폰 데이터가 모두 삭제됐다는 항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해서 논란 중입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25일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인천 조현병 환자 대낮 묻지마 칼부림~! 범죄 예방 방법은? [내부링크]

대낮에 길거리에서 행인 2명을 흉기로 찌른 50대 인천 조현병 환자가 구속되었다고 하는 뉴스입니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58살 홍 모 씨를 구속했다고 밝혔습니다. 홍씨는 지난 25일 오전 11시 40..

현재 논란중인 강아지 인스타 하늘샷? 동물학대 반대 리그램 중~!! [내부링크]

강아지를 손으로 들어서 하늘과 같이 찍는 사진을 하늘샷이라고 한다는데요. 최근 인스타에 많이 보이는 사진으로 견주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를 하늘로 높이 던져서 순간포착으로 찍는 사진..

쇼미더머니777 역대급 1차경연 무대 EK의 GOD GOD GOD~! 떼창 소름~! [내부링크]

26일 오후에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는 절반의 래퍼가 탈락하고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TOP 6를 가리는 본선 1차 경연 무대가 공개되었습니다. 오늘 공연의..

SM 소녀시대 태연, 엑소 찬열 악플러 고소건 법적 처분 확정 공지~!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최근 태연과 찬열에 대한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게시물 게재로 저번에 고소한다는 공지 올라오고 오늘 법적 처분 완료했다는 공지가 올라와 화제입니다. 악의적으로 손가락부터 놀린 악플러..

조희연 교육감 공립 단설유치원 신설 및 사립유치원 공공성 강화대책 발표 예정 [내부링크]

서울시교육청이 모든 자치구에 공립 단설유치원을 신설하는 방안을 포함해 공립유치원 확대 계획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오늘 26일 서울북부교육지원청 위센터에서 열린 스쿨 미투 간담회 직..

오늘 하루 보배드림을 뒤흔든 초보아가씨 사고 사건~! [내부링크]

해당 사건은 가해자인 초보운전 아가씨의 운전미숙으로 사고가 난 상태에서 해당 사고 피해자인 사장님이라는 분이 당시 일화를 글로 올리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래는 보배드림의 원문 글입니다. http://www.bob..

중국 걸그룹 로켓소녀101 에프엑스 레드벨벳 컨셉 도용 논란~! [내부링크]

중국 걸그룹 로켓소녀101의 새 앨범 콘셉트가 도용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바로 우리나라의 걸그룹 에프엑스(f(x))의 과거 콘셉트와 복사판 수준으로 똑같은 이미지를 사용했다는 의심을 받고 있는데요...

나혼자산다 미대오빠 김충재~! 동생 김경재와 솔로라이프 공개 [내부링크]

오늘 나 혼자 산다에는 김충재의 모습을 집중적으로 보여줄려고 하나 봅니다. 김충재는 대한민국의 제품 디자이너이자 방송인으로 이제는 어느덧 기안84가 나오면 김충재 근황이 항상 나올정도가 되었는데요. 미..

슈퍼태풍 위투 사이판 강타~! 사이판 고립된 한국인 구조 요청 국민청원까지~ [내부링크]

슈퍼 태풍 위투(Yutu)가 태평양의 미국 자치령 북마리아나 제도를 강타해, 사이판 관광중인 한국인 관광객 약 1천 명의 발을 묶으며 큰 피해를 남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번 슈퍼 태풍 위투는 시간당 최대풍속..

지금 난리난 인스타 사태 정리~! 인스타그램 탈퇴 속출? [내부링크]

내가 나 혼자만 할려고 인스타를 개설했는데 이번에 인스타그램이 업데이트를 하면서 본인 휴대폰 번호가 저장되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내가 아무도 모르게 개설한 인스타그램이 떠버려 지금 인스타 사태가 일파..

인천시교육청 홈페이지 사립유치원 감사결과 명단 공개~! [내부링크]

최근 6년 여간 인천시교육청 감사를 통해 적발된 사립유치원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인천시교육청은 25일 오전 시교육청 홈페이지 감사결과 공개란에 2013년 1월부터 2018년 10월 현재까지 사립유치원 감사 결과..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 비리유치원 감사결과 명단 공개~! 경로 어디? [내부링크]

서울 시내 유치원 곳곳에서 원장 개인의 보험금과 병원비에 공금이 사용되는 등 비리가 만연했던 것으로 드러나서 지금도 파장중인데요. 25일 오늘 서울시교육청은 2013년 이후 부터 올해 9월까지 비리 사항이 적..

경기도교육청 공, 사립유치원 감사결과 명단 공개~! [내부링크]

경기도교육청은 사립유치원의 투명성 강화와 비리 근절을 위한 대책을 조속히 수립하고 시행하기 위해서 유치원 비리 신고 센터를 운영한다고 했습니다. 이 유치원 비리 신고센터는 10월 19일부터 운영되고 있습니..

교촌치킨 회장의 6촌 권상무 폭행 갑질 논란~!! CCTV 영상 공개 [내부링크]

교촌치킨 회장의 6촌 동생이 갑질하는 영상때문에 지금 또한번의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회장의 6촌이 직원을 폭행했다고 하는데 이 영상 CCTV에 촬영되면서 발각되었다고 하네요. 동영상 주인공은 교촌 F&B의 권..

강서구 등촌동 40대 여성 살인사건의 피해자 딸 국민청원 화제~! [내부링크]

또 한번의 씁쓸한 뉴스 소식입니다. 강서구 등촌동 40대 여성 살인사건의 피해자 딸이 국민청원으로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올린 글이 화제인데요. 올린지 하루만에 약 5만명 정도의 동의를 얻을 정도로 파급력 있게..

발렌시아 이강인 골장면~! 영보이스전 환상적인 프리킥 골 [내부링크]

발렌시아의 이강인 선수가 유럽무대에서 환상적인 프리킥 골을 터트렸습니다. 발렌시아 19세 이하 팀은 23일 밤 9시(한국시간) 스위스 베른의 스포르트파크 와일러에서 열린 영보이스와의 2018/2019 유럽축구연맹(..

방탄소년단 RM 모노(mono) 미니앨범 무료 배포~!!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RM (랩몬스터)가 모노(mono)라는 미니앨범을 그냥 공짜로 무료 배포중이라고 합니다. 트위터와 사운드클라우드 링크에서 바로 다운 가능한데요. 들어보니 전곡이 다 좋습니다. forever rain은 뮤직비..

토렌트킴, 토렌트걸, 보고보고 대형 불법공유사이트 폐쇄조치~! 토렌트걸 운영자 20살? [내부링크]

토렌트(Torrent)를 이용한 국내 최대규모의 저작권 파일 불법공유사이트가 경찰에 적발돼 강제 폐쇄조치 되었다고 합니다. 토렌트는 파일을 조각으로 나눠 공유하는 일종의 개인 간 파일 공유 프로그램으로 경찰이..

23일 밤 고속도로 진출입로 대대적 음주단속~! [내부링크]

경찰은 오늘 23일 밤 음주운전 사고를 막기 위해 경기지역 고속도로 진출입로에서 대대적인 음주운전 단속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교통과는 이날 오후 10시부터 24일 0시까지 2시간 동안 경기지..

천연화장품 미구하라 50%세일 득템 찬스~! 솔직 리뷰 [내부링크]

수애가 광고모델로 있는 미구하라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미구하라는 천연화장품 쇼핑몰로 10월 가을맞이 행사라고 합니다. 미구하라는 22일부터 오는 26일 오후 6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강서구 등촌동 주차장 40대 여성 피살사건~! 전 남편 살인 용의 긴급체포~! [내부링크]

김성수 PC방 살인사건에 이어 어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강서구의 또 다른 살인사건이 있었죠. 바로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주차장에서 발생한 40대 여성 피살 사건인데요. 경찰은 CCTV 분석 결과 전 남편..

광주 모 여대 자위남 논란~! 여대 변태 주의보? [내부링크]

제2의 동덕여대 알몸남 사건과 유사한 사건이 광주 모 여대에서도 발생한 것 같습니다. 광주에 있는 여대는 광주여대밖에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아무튼 광주 광산경찰서는 22일 여자대학교에서 음란행위를 한..

학부모 사생활침해~! 극한직업 유치원 보육 교사의 고충? 진실일까? [내부링크]

요즘 유치원 관련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아 시끌시끌한대요.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유치원 보육교사와 학부모와의 대화내용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저런 대화가 오고갔는지 내용이 하도 기가차서 주작이 아닌가 의..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 역대급 돌발상황 대리수상 한사랑 누구? [내부링크]

제55회 대종상영화제 음악상에 '남한산성' 사카모토 류이치가 선정되었습니다. 오늘 7시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배우 신현준과 김규리의 진행으로 열린 제55회 대종상 영화제 음악상에 영화 남한산..

백종원 골목식당 인천중구청 2억원 협찬비 지원? 경찰 내사중~!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대한 인천 중구청의 2억원대 협찬비 지원의혹과 관련해서 현재 경찰이 내사중이라고 밝혀 논란중입니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22일 중구청이 어떤 근거로 SBS 측에 예산 집행을 했는지, 집행..

버벌진트 신곡 여자친구(GFRIEND) 걸그룹 여자친구 연상 논란~! [내부링크]

가수 버벌진트는 21일 신곡 연습생girl과 여자친구(Gfriend)를 냈는데요 신곡 여자친구(Gfriend)의 제목이 걸그룹 여자친구를 연상시킨다는 지적을 받고 사과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의 팬들은 버벌진트가 여자친..

김성수 얼굴공개~! 워마드는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피해자 조롱 논란 [내부링크]

강서구 PC방 살인사건의 피의자 김성수의 얼굴이 언론을 통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당시 김성수는 흉기를 가져와 신씨를 살해했으며, 사건 이후 우울증 진단서를 경찰해 제출한 것으로 알려져 공분 여론을 야기했..

미운우리새끼 배정남 반려견 도베르만 벨과의 일상 공개? [내부링크]

오늘 ‘미운 우리 새끼에는 모델이자 배우 배정남이 미운 남의 새끼로 첫 출격한다고 합니다. 이미 지난주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로 입담을 과시했는데요. 최근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 얼굴을 비..

집사부일체 이문세 봉평 시크릿가든, 16집 컴백 앨범 공개?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19번째 사부는 바로 국민가수 이문세라고 합니다. 예고편에 소개된 뒷태가 영락없는 이문세 씨네요 ㅋㅋㅋ 이문세는 내일 22일에 16집 컴백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컴백 시기에 맞춰서 집사부일..

독도의 날 앞두고 독도 지킴이 김성도씨 별세 [내부링크]

독도에 주소지를 두고 살면서 독도 지킴이로 널리 알려진 김성도 씨가 21일 79세를 일기로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경북도와 울릉군 등에 따르면 유일한 독도 주민인 김씨는 이날 오전 1시 20분께 지병..

멘즈헬스 남성잡지 표지모델이 된 아이돌? 뉴이스트W 강동호(백호)~! [내부링크]

맨즈 헬스(Men's Health)는 47개국 40개의 에디션을 보유한 미국의 세계 최대 남성용 잡지 브랜드로 1986년 마크 브리클린(Mark Bricklin)에 의해 창간되었으며 주로 운동과 건강, 라이프 스타일, 패션을 다루는..

고런처(GO Launcher) 앱 구독 주의보 발령~! 어플 자동 결제?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기기의 유저인터페이스(UI)를 꾸미는 대표적인 런처인 고런처(GO Launcher)가 사용자들 사이에서 원성이 자자합니다. 고런처는 안드로이드 홈런처 중에서 한때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했던 대표적인..

젝스키스 콘서트 직관간 양현석 딸 양유진 부녀 사진 [내부링크]

YG 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이 딸 양유진 양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서 화제입니다. 양유진 양은 올해 아홉살이라고 하는데요. 양현석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양유진. 삼촌 이재진 콘서트..

창비교육 출판사 "노래는 시가 되어" 책 김윤아 가사 저작권 침해 논란? [내부링크]

가수 김윤아가 자신이 작사로 쓴 가사가 자신의 허락도 없이 책에 게재되어 출판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김윤아는 본인의 트위터에 저도 모르는 사이에 제 가사들이 판매용 서적의 원고가 되었네요. 책에 가사가..

위메프 애플 에어팟 반값특가~! 사전입장 혜택 경로는? [내부링크]

위메프에서는 매월 22일 00시에 단하루 반값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이번 10월달 반값 행사 상품 주요 목록입니다. 슈퍼대디 프랜즈 몽키 캡형 80매*20팩 : 9천950원 마미스 액체세제 3리터x4개 : 4천950원 아이..

엑소폰? 갤럭시노트9 엑소패키지 한정판 판매? 사전예약 어디서? [내부링크]

예전에 LG에서 한정판으로 내놓은 Q7 BTS에디션~! 일명 방탄폰이 출시되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링크 참고하세요. 2018/09/11 - [분류 전체보기] - 방탄폰? 방탄소년단 콘텐츠 담긴 스..

홍현희 제이쓴 나혼자산다 결혼 신혼집 셀프 인테리어 공개? [내부링크]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와 디자이너 제이쓴이 오늘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예비 신혼집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결혼 소식으로 세간을 달궜던 홍현희와 제이쓴 커플의 러브스..

세계 최장 다리 강주아오 대교 개통 예정~! 홍콩 마카오 연결~! [내부링크]

다음주에 9년간의 공사끝에 드디어 홍콩과 주하이 그리고 마카오를 연결하는 세계 최장 길이의 다리인 강주아오 대교가 개통 된다고 합니다. 강주아오 대교는 이달 28일 정식으로 개통할 것으로 보이며, 이에 앞서..

마포구 CJ택배기사 장애인폭행 영상 논란~! [내부링크]

보배드림발 사건 영상 공유합니다. 최초는 레테에서 나온 영상이라고 하구요. 어제 2018년 10월 18일에 마포구 공덕오거리에서 있었던 일이라고 합니다. CJ택배기사 A씨가 지적 장애인으로 판단되는 동료 택배기..

어린이집 총연합회 회장 불법정치자금 제공? 비리 고발은 5월? [내부링크]

비리유치원에 이어 어린이집도 많은 문제가 있을 거란 얘기가 심심치 않게 흘러나왔었는데, 오늘 먼가 하나 터진 것 같습니다. 최근 사립유치원 비리 파문이 커지는 가운데 어린이집 총연합회 회장이 불법 정치자..

식약처 한라산 소주 오염된 지하수 제조 대장균 검출? 설마 축산폐수? [내부링크]

제주도의 특산 소주 한라산 소주가 제조 과정에서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해서 논란중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한라산이 사용하는 지하수의 수소이온농도가 기준치를 초과하고 총 대장균도 검출됐다며 지난 1..

교육부 사립유치원 감사결과 25일 실명공개 예정~! 폐원 및 휴원 엄정 대처~! [내부링크]

교육부는 오늘 18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주재로 전국 시·도 부교육감 회의에서 사립유치원의 감사결과를 25일까지 실명으로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시정조치를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사..

윤봉길 의사 충의사 홈페이지 충효넷~! 일본 성인사이트로 변질? [내부링크]

윤봉길 의사와 관련된 인터넷 홈페이지 chunghyo.net 충효넷이 일본 성인 사이트로 변질된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다는 보도로 파장중입니다. 이는 보훈처와 지자체의 허술한 관리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국가..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경찰 대응 논란~! 피의자 심신미약? 공범까지? [내부링크]

잔혹한 살인사건 뉴스라 마음이 많이 무거운데요. 해당 사건이 단순 살인사건만이 아니라고 하네요. 거기다 제대로 된 조사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고 하며, 추가적으로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청원까지 올라온 상황..

영화 완벽한 타인 김지수 음주 인터뷰 논란~! 음주운전에 이어 술이 문제~! [내부링크]

배우 김지수가 소속사 식구인 윤제문에 이어 또 음주 인터뷰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완벽한 타인이라는 영화에 출연하는 김지수는 오늘 10시에 매체들과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애기를 할 계획이었다고 하는데..

배럴 최대 50% 세일 배럴데이~! 래쉬가드 득템할까? [내부링크]

스포츠브랜드 배럴이 17일 자정을 기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바로 1년에 단 한번뿐인 배럴데이가 오픈했다는 소식인데요. 2018 배럴 데이 / 배럴 패밀리 세일 고준희 래쉬가드, 패딩 / 배럴 전 품목 50%..

한반도 평화 미사 문재인 대통령 참석~! 바티칸 미사 중계 어디서? [내부링크]

17일 오후 6시에는 바티칸 성베드로 대성당에서 교황청 국무총리 격인 피에트로 파롤린 국무원장 주재로 한반도 평화를 위한 미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바티칸 미사에는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해..

유기농순면 오늘습관 생리대 라돈 검출? 업체측 시험성적서 공개 파장 예고~ [내부링크]

오늘도 열받는 기사가 하나 떴네요. 라돈침대에 이어 생리대, 속옷, 마스크팩에서도 라돈이 다량 검출됐다는 소식인데요. 대진침대에서 라돈이 검출된 이후 생활용품에서 배출되는 방사능에 대한 우려가 끊이지..

일본 우루과이 골장면 모음 [내부링크]

오늘 우리나라와 파나마 경기보다 더 관심있던 경기가 바로 일본 우루과이 축구경기가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일단 골이 많이나서 엄청 꿀잼이었다고 합니다. 계속되는 일본의 선제골에 따라가는 우루과이 양상..

대한민국 파나마전 축구 평가전 한국 박주호, 황인범 골장면 [내부링크]

오늘 대한민국 파나마전은 2-2 무승부로 끝이 났네요. 전반전까지만 해도 분위기 좋았는데 후반전의 집중력 저하가 무승부까지 가버렸네요. 그럼 오늘의 경기 내용과 골장면입니다. 한국의 벤투 감독은 파나마전..

판빙빙 잠적 135일만에 공항 모습 포착~! 복귀 신호탄? [내부링크]

한동안 잠적했던 중국 톱스타 판빙빙(范冰冰)이 모습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판빙빙은 탈세 혐의를 받아 최근 거액의 세금과 벌금을 납부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판빙빙의 탈세혐의를 처음 제기한 추이융위안은 지..

우뢰매 저작권은 김청기 감독에게~! [내부링크]

1980∼1990년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끈 만화영화가 있습니다. 심형래가 출연해서 더욱더 인기가 있던 우뢰매에 대한 내용인데요. 갑자기 우뢰매 만화영화가 이슈가 된 것은 저작권 때문입니다. 바로 김청기 감..

김어준의 뉴스공장 이재명 경기지사 출연~! 현재 논란 인터뷰 하나? [내부링크]

최근 핫한 정치인을 꼽으라면 의정활동 열일중이신 박용진 의원과 여러 논란의 중심에 있는 이재명 경기지사를 꼽을 수 있습니다. 오늘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최근 핫한 정치인 중 한분인 이재명 경기도지..

한국 파나마 축구 대표팀 평가전~! 파나마 피파랭킹과 상대전적은? [내부링크]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오늘 16일 저녁 8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파나마와 KEB하나은행 초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지난 1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피파랭킹 5위 우루과이전..

현아 큐브 퇴출? 계약해지? 그럼 이던은? 현아가 큐브사장에게 보낸 편지 화제 [내부링크]

큐브에서는 15일 입장문을 내고 소속 가수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다며 지금까지 함께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큐브는 지난 9월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

아이돌 사관학교 술자리모임 동원 공연 논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서공예 연예인은 누구?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이 또하나의 특종을 터뜨린 것 같네요. 제대로 된 의정활동으로 요즘 정말 열일하시는 국회의원중 한분인 것 같은데요. 박용진 의원은 예전 삼성 털던 실력으로 교육계를 완전히 탈바꿈..

비리유치원 명단 공개 여파 후 유치원 급식 납품 변화? [내부링크]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유치원 급식 납품 변화" 글이 화제인데요. 예전에도 한번 경북 경산의 한 유치원이 급식가지고 장난치다가 뉴스에 대문짝만하게 난 사건이 있었죠. 경북 경산의 한 유치원 조리사가 달걀..

아이즈원 첫 데뷔 앨범 컬러아이즈 (COLOR*IZ) 개인 티저 사진 공개 [내부링크]

프로듀스 48이 종영한지 근 두달여만에 아이즈원의 첫 데뷔일이 공개되었네요. 12명(IZ)의 소녀들이 하나가 되는 순간(ONE)이라는 뜻의 아이즈원은 얼핏 들어보면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을 합한 이름같기도 합니다...

비리유치원 명단에 있는 환희유치원 원장 엠블란스 대기 예고실신~! [내부링크]

유치원비로 명품 가방과 성인용품 등 6억 8천여만 원을 부정 사용한 것으로 드러난 환희 유치원에 분노한 2백여 명의 학부모들이 원장에게 직접 해명을 듣기 위해 유치원에 모였다고 하는데요 원장은 119구급차..

주윤발 전재산 사회 환원~! 한달용돈 11만원 실화냐? [내부링크]

최근 홍콩에서는 주윤발이 화제인데요. 무쌍(無雙) 이라는 영화로 중국 박스오피스를 평정했다고 합니다. 영화 무쌍은 지난달 9월 30일 개봉 후 10일 동안 누적매출액 약 1231억 원을 돌파하며 영화 순위 1위에 올..

논란의 트위터 혜경궁 김씨는 이재명 부인 아닌 50대 남성? [내부링크]

지난 6·13 지방선거 당시 논란이 된 이른바 혜경궁 김씨 사건의 트위터 아이디(@08_hkkim)의 주인은 이재명 지사의 부인 김혜경씨가 아니라 이 지사를 잘 아는 한 50대 남성으로 확인됐다고 하는 한겨례 단독 보..

유튜브에서 대박 터트린 김성태티브이 화제~! 김성태TV 채널 구독~!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대박 터트린 김성태TV가 화제입니다. 요즘 시대는 크리에이터 1인 미디어가 대세입니다. 1인 미디어는 개인 혼자서 콘텐츠를 기획해 제작하고 유통시키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스..

10월 윈도우10 업데이트~! 파일삭제 블루스크린 윈도10 치명적 오류? [내부링크]

오늘 14일 비즈니스인사이더에서는 최근 윈도우10 업데이트를 설치한 PC에서 멀쩡한 파일이 삭제되거나 블루스크린이 뜨며 시스템이 정지하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최근 윈도우10 업데이트..

일본에서 논란중인 방탄소년단 티셔츠 OURHISTORY (아워히스토리)? [내부링크]

일본 원폭맞은 사진과 광복절 만세부르는 사진이 들어간 티셔츠 입었다고 트위터에서 일본인 팬들에게서 논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카더라란 얘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먼저 논란이 되고 있다는 사진부터~! 아..

동덕여대 무단침입 알몸남 사건 논란~! 일파만파 청와대 청원 [내부링크]

2018년 10월 6일 어떤 남성에 의해 트위터에 쓰여진 글과 사진이 최근 발견되어 논란중인데요.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동덕여대 불법 알몸남 사건. 여성들의 안전권보장, 제발 도와주세요 제목의 글이 게시되..

다저스 밀워키 2차전 류현진 등판 중계 어디서? [내부링크]

데이브 로버츠 LA 다저스 감독은 2018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에 류현진을 2차전 선발로 내보낸다고 밝혔습니다. 상대팀은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챔피언 밀워키 브루어스 입니..

미국 중국 통상분쟁에 대중 제재완화 8대 선결조건~! 중국 제조업 타격? [내부링크]

미국 중국 통상분쟁이 장기화될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이며 특히 미국은 대 중국 무역전쟁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 환율카드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실제 미 정부가 외국의 불공정무역 관행에 대..

현재 욱일기 논란중인 네이버 웹툰 위장불륜 작가 히가시무라 아키코 사과문~!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에 인기있는 웹툰 위장불륜의 인기 작가 히가시무라 아키코가 욱일기 팬이벤트로 논란중인데요. 한국의 정서를 이해하지 못한 11년전 어린 시절 진행된 이벤트며 욱일기 디자인을 사용해 왔다며 사과문..

히말라야 구르자히말 원정대 김창호 대장 포함 한국인 5명 눈사태로 사망~! [내부링크]

아~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김창호 대장을 포함한 한국인 등반가 5명이 히말라야 구르자히말에서 사망했다는 소식인데요. AFP통신도 현지 경찰을 인용해 한국인들을 포함해 최소 8명이 구르자히말에서 사망했다면서..

백종원 파스타 프랜차이즈 오픈 예정? 롤링파스타? [내부링크]

어제 국정감사에서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해 사이다 발언들을 쏟아내 국회의원보다 더 말빨 쎄다고 한 백종원이 연일 화제인대요. 오늘은 새롭게 파스타 프랜차이즈 음식점을 오픈할 예정이라는 소식이네요. 해당..

영국 왕실 유지니 공주 결혼식~! 유지니 공주 서열? 나이? [내부링크]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손녀인 유지니 빅토리아 헬레나 공주가 12일 8년간 교제한 잭 브룩스뱅크와 영국 윈저성 왕실 전용 예배당 세인트 조지 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올해 두 번째 로얄패밀리 왕실..

한국 우루과이 황의조, 정우영 골 장면 하이라이트~! 우루과이 잡은 벤투호 [내부링크]

오늘 한국 축구대표팀은 그동안 한번도 이겨보지 못했던 강팀 우루과이를 상대로 2대 1로 승리하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그동안 벤투 감독이 정말 준비를 잘한 것 같은데요. 붉은 악마의 응원 슬로건처럼 "꿈은..

참고인 자격 국정감사 출석했다가 무쌍찍고 나온 백종원 화제~! [내부링크]

국회 중소벤처기업부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한 백종원이 화제인데요. 최저임금이랑 경제 이슈 때문에 소상공인들 어떤지 중기부 장관이랑 업계관계자들 국회의원들 놓고 의견 들어보는 자리에 참고인으로 불려..

도끼 애완견 의료사고 사망~! 동의없는 재수술로 무지개 다리 건넌 구름이 ㅠ.ㅠ [내부링크]

래퍼 도끼가 본인의 애완견이 의료사고로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도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반려견이 동의 없는 재수술로 인해서 결국 무지개다리를 건넜다고 밝혔습니다. 도끼는 9살 된 구..

대한민국 우루과이 축구대표팀 평가전 꿈은 이어진다 카드섹션~!! [내부링크]

"꿈은 이어진다" 이번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축구평가전에서 붉은악마들이 사용하는 슬로건입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것 같은데? 라고 할수있는데요. 그렇습니다. 바로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대한민국의 4강..

화제의 걸그룹 셀럽파이브 김영희 명예졸업~! 그럼 시즌2 컴백은 셀럽포? [내부링크]

화제의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김영희가 명예졸업을 하고 4인조로 컴백 복귀한다는 소식인데요. 셀럽파이브의 판벌려 시즌2에 1화에서는 셀럽파이브 지옥의 합숙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

미쉐린(미슐랭) 가이드 2019 서울 빕 구르망 명단 공개~! 새롭게 선정된 음식점은? [내부링크]

미쉐린 가이드 (미슐랭) 서울이 10월 18일 발간 일주일을 앞두고 새롭게 업데이트 된 2019년 새로운 빕 구르망(Bib Gourmand) 레스토랑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빕 구르망 레스토랑이란 평균 3만 5천원 이하의 합리..

아는형님 아이유 이준기 소해커플 출연~! 아형 특별한 우정 공개? [내부링크]

아이유와 이준기가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11일 녹화를 마쳤다고 하는데요. 아래 사진은 아형 녹화를 마치고 나온 아이유 퇴근길 사진이라는데 후드티를 입은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 귀엽기만 하..

MBC홈페이지 비위 사실 적발 비리유치원 명단 공개~! [내부링크]

MBC에서 특종이 터졌습니다. 국회 교육위원회 박용진 의원실을 통해 전국 17개 시도교육청의 2014년 이후 유치원 감사보고서를 입수했는데, 거기서 비위 사실이 적발된 비리유치원은 1,146곳으로, 적발된 유치원..

같이걸을까 지오디(god) 여행예능 완전체 출연~! 산티아고 순례길 같이걸을까? [내부링크]

오늘 11일 첫방송 예정인 JTBC 예능 "같이걸을까" 방송에 지오디가 나온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20년지기 지오디(god)는 예전 육아예능 지오디의 육아일기 이후 17년만에 함께 예능에 나오는 거라고 해서 기대가 더..

한국 우루과이 중계 어디서? 한국 우루과이 피파랭킹 역대전적은? [내부링크]

내일 10월 12일에는 한국과 우루과의 A매치 평가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어디서 중계하는지 궁금해하실텐데요. 한국 우루과이 중계는 12일 8시부터 MBC와 네이버TV에서 방송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응..

서강대 화학실험실 폭발 사고~! 학생 전신화상 작년에도 같은사고? [내부링크]

10월 10일 오후 8시 5분경 서울 마포구 서강대 리치과학관 4층 화학실험실에서 화학 물질이 폭발하는 사고로 학생 1명이 다쳤다는 소식이 전해저 논란중입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실험실에 홀로 있던 20대 학생..

마곡 서울식물원 11일 임시개장~! 여의도공원의 두배 동양최대 보타닉파크 [내부링크]

마곡 서울식물원은 동양 최대의 보타닉 파크 (Botanic Park)로 서울 최초로 여의도 공원의 두 배로 조성된 대형 식물원이라고 합니다. 식물원 크기만 해도 50만 4천 라고 해요. 특히 마곡 서울식물원은 시민에..

방탄소년단 (BTS) 10월 10일 영국 콘서트 관중석 사진과 떼창~! [내부링크]

아래 사진은 방탄소년단의 영국콘서트가 열린 O2 아레나 경기장입니다. 저 큰 아레나 경기장이 방탄소년단 팬들로 가득하네요. 영국 미디어에서도 영국에 처음 방문하는 가수, 그것도 한국의 가수가 별다른 프로..

이하늘 결혼~! 제주도 대평리에서 17세 연하 아내 모과와 스몰웨딩 [내부링크]

DJ DOC의 이하늘이 제주도에서 지인들의 축하 속에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미 이하늘은 SNS를 통해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나랑 모과랑 결혼합니다라는 글을 남겨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드디어 1..

라디오스타 강세정, 성혁 출연~! 파파야 출신 강세정? 성혁 메소드 연기로 인지도 높일까? [내부링크]

세상 온갖 나쁜 엄마 역할을 도맡아서 한 이휘향과 바람처럼 스쳐가는~ 얼굴만 봐도 저절로 나오는 BGM! 레전드 김두한 안재모, 구 파파야 비주얼 센터, 현 모진 풍파 다 맞는 산전수전 전문 배우! 강세정, 참 잘~..

개성공단 정수장 재가동~! 개성공단 가동 신호탄? [내부링크]

2016년 2월 개성공단 폐쇄의 여파로 가동을 멈춘 정수장 시설이 지난달 14일 개성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개소에 맞춰 재가동됐다고 통일부가 밝혔습니다. 정부는 개성공단 개발 당시 개성 지역 취수원인 월고저수지..

판빙빙 탈세 의혹 및 알리바바 마윈 회장 퇴임에 왕치산 부주석 연루? [내부링크]

미국으로 도피한 중국 부동산 재벌 궈원구이(郭文貴)가 중국의 톱스타 판빙빙(范氷氷) 탈세 사건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 그룹의 창업자 마윈(馬雲) 회장 퇴임 이면에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

강남 8학군 숙명여고 시험지 유출의혹? 쌍둥이 전교 1, 2등 범행 물증 확보 [내부링크]

숙명여고 시험지 유출 의혹에 대한 구체적인 물증을 찾았다고 전해졌습다. 경찰이 쌍둥이 자매의 아버지인 교사로부터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압수조사했고, 디지털 포렌식 분석을 통해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고 하..

참다참다 화난 배구 팬들~! 여자배구 차해원 감독 경질 요구~! 배구협회는 무엇하나? [내부링크]

현재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상황이 매우 좋지않아 배구 팬들은 지금 매우 화나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배구 국가대표 팀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지원하고 투자해야 하는 배구협회 측이 오히려 국대팀이 성적을..

스킨푸드 기업회생절차 법정관리 신청? 노세일 정책의 몰락? [내부링크]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아직도 귓가에 맴도는 스킨푸드 광고입니다. 한때 로드샵의 시조격으로 불리우는 스킨푸드가 서울회생법원에 기업회생절차 법정관리 개시를 신청했다고 해서 충격인데요. 스킨푸..

신혼여행 전문 유명여행사 선금 입금 먹튀 사기? 여행사는 드림허니문? [내부링크]

신혼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유명 여행사가 수억원대 선금 입금받고는 돌연 폐업을 선언하고 여행사 대표는 해외로 도피한 것으로 확인되어 파장입니다. 경찰은 해당 여행사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고 하는데요. 아..

고양 저유소 휘발유 탱크폭발 화재 원인 스리랑카인 풍등 실화? 실화냐? [내부링크]

고양 저유소 휘발유 탱크폭발 관련하여 화재원인이 밝혀졌습니다. 이번 고양 화재와 관련해서 어제 오전 발생했었는데 오늘 현장 감식이 끝났는데요. 화재 원인을 파악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었는..

차태현 배두나 최고의 이혼~! 일드 리메이크 각색 차이는? [내부링크]

KBS에서 오늘 첫 1회 방송하는 최고의이혼 드라마는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 드라마라고 합니다...

페이스북 문재인 자동완성 연관검색어? 매크로 조작인가? [내부링크]

페이스북의 검색 기능은 정말 불편하기 짝이 없습니다. #을 붙여서 검색하면 몇몇 게시물들이 나오긴 하지만 대부분의 페이스북 검색은 게시물 검색이 아니라 사람이나 아는 지인 검색하는 용도로 사용되는데요...

거미 조정석 언약식으로 결혼~! 거미 조정석 부부 행복하세요~! [내부링크]

아침부터 훈훈하고 기쁜 소식입니다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던 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이 드디어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8일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정석과 거미가 가족들과 함께 언..

고양 화재 송유관 공사 저유소 휘발유 탱크 폭발 현재 상황, 매연 심각~! [내부링크]

오늘 오전 11시경 발생한 경기도 고양시 대한송유관공사 휘발유 탱크 폭발에 이은 고양 저유소 화재는 아직까지도 진행중입니다. 휘발유를 다른 탱크로 빼내는 작업과 화재 진압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고는 하지..

리버풀 맨시티 중계 EPL 8라운드 빅매치~! 케빈 데브라이너 복귀 변수되나? [내부링크]

리버풀과 맨시티는 10월 8일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한국시간으로 8일 오전 00시 30분에 킥오프하는데요. 밤잠 안자고 기다리..

태풍 이유로 터널에 정차 도로무단점거 후 산행준비한 간큰 산악회 논란~! [내부링크]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온 "아무리 차뒤에서 교통정리를 했다고 하지만" 게시물이 화제인데요. 해당 글에 게시된 사진과 내용은 태풍 콩레이가 오는데도 등산한다고 자부심 세우는 건 좋은데 비 안맞으려..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시티필드 플러싱 뉴욕 콘서트 상황 트윗 모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뉴욕콘서트 상황 트윗 모음 the screams, the light sticks, I'M IN AWE #BTSxCitiField pic.twitter.com/8RGRxic7aF — spjm (@sweaterpawschim) October 6, 2018 this spider camera got owned b..

맨유 뉴캐슬 EPL 8차전 맨유 3:2 승리~! 무토 데뷔골, 산체스 극장골 작렬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경기가 10월 7일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렸습니다. 특히 맨유는 최근 공식전 4경기 연속 무승이고 그런 의미에..

토트넘 카디프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토트넘 신승~! 손흥민 평점 6.8 [내부링크]

오늘 6일 토트넘 훗스퍼는 오후 11시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카디프 시티를 상대로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를 치렀습니다. 경기 결과는 토트넘이 카디프를 1:0으로 전반 점수 그대..

전참시 심형탁 10년지기 매니저 황원택 출연~! 도라에몽 성덕 한강뷰 집 공개~!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에 이하 전참시에서 배우 심형탁이 10년 지기 매니저 황원택씨와 함께 오늘 출연합니다. 심형탁 매니저는 최근 우울해하는 심형탁이 걱정된다며 충격 제보를 했다고 하는데요. 심형탁은 잘 알려..

제주관함식 일본 불참 관련 논란~! 다시보는 욱일기 반대 포스터 [내부링크]

오는 10~14일 제주도에서 열리는 국제관함식 일본은 욱일기를 게양하고 참가하겠다고 밝혀 논란이 되었는데요. 결국 일본 해상자위대 함정이 참석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국제 관함식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11일..

지금 난리난 여자친구 폭로 사건~! 설마 쇼미더머니777 최연소 래퍼 디아크? [내부링크]

한 래퍼의 전 여자친구가 폭로한 내용이 지금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요. 내용이 심각해서 주작이란 말까지 돌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래는 전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에 폭로된 내용입니다. 현재는 2차 피해..

집사부일체 18번째 사부는 정글의법칙 달인 김병만?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18번째 사부로 만능 사부를 만난다고 하는데요. 10월 7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18번째 사부를 찾아간 멤버들이 사상 최초로 물 속에서 사부와 만났다고 합니다. 먼저 예고편 부터 보..

KBS특종보도~! 천안함 성금 및 영화 연평해전 수익금 활용 청와대 개입? [내부링크]

10월 5일자 KBS 특종보도가 이슈입니다. 이명박 정부 시절 천안함 성금 모금에 당시 청와대가 관여하고 박근혜 정부 시절 영화 연평해전 수익금 활용에 청와대가 개입했다는 특종인데요. 천안함 성금 모금 청와..

서울인강학교 장애 학생 사회복무요원 폭행 사건 논란~! 국민청원까지~! [내부링크]

특수 학교인 서울인강학교에서 사회복무요원이 발달 장애 학생들을 폭행한 동영상이 공개가 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해당 사건은 국민청원에 장애학생 폭행범 처벌이라는 내용으로 올라와 있는 상태이며, 뉴스..

2018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태풍 콩레이에 강행? 연기? 취소? 불꽃축제 명당 자리 소개 [내부링크]

내일 10월 6일 여의도에서는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 행사가 열릴 예정이라고 했었는데요. 한화에서 주관하는 이 세계불꽃축제는 태풍 콩레이의 영향권에 들면서 행사 관련한 진행여부에 대한 공지사항을 홈페이지..

슈퍼마이크로 메인보드에서 해킹 칩 발견~! 중국 하드웨어 해킹 공격?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서버 메인보드 공급회사인 슈퍼마이크로 메인보드에서 해킹 칩이 발견되었다고 해서 현재 전 세계가 논란중입니다. 아래 출처의 뉴스 기사가 특종 보도를 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 https://www.bloomb..

류현진 1선발 등판~! LA다저스 애틀랜타 MLB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중계는? [내부링크]

LA다저스의 류현진 선수는 오늘 10월 5일 오전 9시 37분 다저스타디움에서 애틀랜타와의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 선발투수로 등판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다저스의 에이스로 불리우는 커쇼의 등판이 예상..

한국 타지키스탄 2018 AFC U-16 챔피언십 4강전 중계~! 한일전 결승 성사되나? [내부링크]

오늘 10월 4일 오후 9시 45분 결승 진출을 놓고 한국과 타지키스탄이 준결승 4강전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타지키스탄을 이기면 호주 일본전 승리팀과 8일 결승전이 치뤄지는데요. 김정수 감독이 이끄는 16세 이..

타임지가 본 유력한 2018 노벨평화상 후보 [내부링크]

타임지에서 2018 노벨평화상 후보로 유력인사들을 거론했네요. Kim Jong-un and Moon Jae-in (김정은 & 문재인) President Trump (트럼프) Carlos Puigdemont  (전 카탈루냐 정치 수반) UNHCR  (유엔난민기구)..

토트넘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 2차전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메시 클래스 입증~! [내부링크]

토트넘 홋스퍼는 오늘 10월 4일 새벽 4시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바르셀로나와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홈 경기가 있었습니다. 토트넘은 지난달 19일 인터밀란과의 1..

일본 지진~! 치바현 북동부 규모 4.6 일본 피해는? [내부링크]

10월 4일 새벽에 일본 본토 치바현 동부 앞 바다에서 지진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오전 0시19분경에 일본 치바현 북동부에서 규모 4.6 지진이 감지됐다고 했는데요. 정확한 지진의 위치는..

꿈의 교통수단 하이퍼루프 초고속 진공열차 실물 공개~! 여객항공기 대체 되나? [내부링크]

먼저 하이퍼루프란 튜브트레인의 일종으로 전기차 대표 브랜드인 테슬라와 민간우주로켓회사 스페이스X의 창업자인 엘론 머스크가 주도하고 있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 하이퍼루프 계획은 오픈소스로 모..

장애인 불법주차 신고한다니까 본드 테러~!! 정의구현 참교육 실현 [내부링크]

어이없는 사건이 보배드림에 올라왔네요. 장애인 불법주차 신고할려고 사진찍었더니 적반하장으로 신고자 차에 본드 테러 범행을 했다는 사건입니다. 아래는 보배드림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지난 추석 연휴 내내..

호날두 성 폭행 고소~! 가짜뉴스인가? 호날두 마요르가 성 폭력 사건 정리~! [내부링크]

유벤투스의 호우 호날두가 성 폭행 고소 사건에 휘말렸습니다. 독일 매체 슈피겔은 28일 호날두가 한 여성을 성 폭행 했다고 단독 보도했는데요.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독일 매체 슈피겔에 가짜뉴스라며 법적 대..

엑소 컴백 로고 공개~! 이번 엑소 로고의 의미는? [내부링크]

오늘 10월 2일 SM타운 홈페이지와 엑소의 공식 SNS 계정에는 "#weareoneEXO #EXO #EXOComingSoon"이라는 태그와 함께 엑소의 컴백을 예고하는 이미지가 게재됐습니다. 엑소 홈페이지에는 검정 배경에 계기판을 떠..

옥택연 병장 근황~! 밀리터리 화보? [내부링크]

오늘 국군의 날에서 앞으로 전군 보급예정이라고 하면서 미래 군인의 모습이 비춰졌는데요. 거기서 옥택연 병장이 뙇~! 최근 옥택연 근황 사진입니다. 군대가면 다 저런 몸매 되서 나오는건가요 -0- 군복의 장..

마이티마우스 쇼리 결혼~! 쇼리 나이? 키는? [내부링크]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 멤버인 쇼리가 다음달 11월 3일에 3년간 교제중이었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반가운 소식이네요. 쇼리 측 관계자는 11월 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약 3년간 교제한 일반인 비연예인 여성과..

70주년 국군의 날 행사~! 시가행진 대신 국민과 함께 야간 축하공연~!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 국군의 발전을 기념하는 날인 국군의 날입니다. 5년에 한 번씩은 서울특별시에서 대규모 시가행진도 하고 있는데요 이번 70주년을 맞는 국군의 날에서는 시가행진 대신 야간 공연이 기획되어 있다..

신혼부부들이 열심히 꾸몄던 신혼집 인테리어의 최후~! [내부링크]

아래 사진은 신혼부부들이 열심히 꾸몄던 신혼집 인테리어 최후라고 하는데요. 멋진 북유럽 느낌의 스칸디나비아 이케아식 인테리어를 꿈꾸다 점점 변해가는 모습이에요 ㅋㅋㅋ 신혼부부 분들 공감가시나..

유벤투스 나폴리 세리에A 7라운드 경기 골장면 [내부링크]

유벤투스는 30일 오늘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열린 나폴리와 더비에서 3-1로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유벤투스는 7전 전승으로 1위를 유지중이며, 2위는 나폴리로 승점 6점차가 되었네요. 오늘 유벤투스의 출전 선수..

워너원 매니저 과잉보호 논란~! 경호인가? 폭행인가? [내부링크]

3초 남짓한 짧은 영상 속에 한 여성은 휴대폰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며 걷고 있었는데요. 옆에 있던 워너원 매니저는 팬인지 같이 따라가던 여성을 세게 밀었고 여성은 밀려 넘어졌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넘어진..

영화 암수살인 상영금지? 창작의 자유인가! 잊힐권리 침해인가! [내부링크]

영화 암수살인의 모티브가 된 실제 살인사건 피해 유가족 측과 이 영화의 투자 배급사인 쇼박스 측이 법정에서 상영 금지 필요성을 두고 공방을 벌였습니다. 오늘 28일 서울중앙지법 심리로 열린 상영금지 가처분..

25호 태풍 콩레이 예상 경로~! 한국에도 피해 영향 미칠까? [내부링크]

25호 태풍 콩레이가 발생했다고 해서 태풍의 진로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25호 태풍 콩레이(94W)의 경로에 대해, 미국 NCEP GFS 앙상블은 북태평양 고기압의 가장자리를 따라 완만한 커브를 그리면서 북상..

2018 한글날 맞이 최신 인싸 용어 및 줄임말 신조어 정리 [내부링크]

조만간 다가오는 한글날을 맞이하여 최신 인싸 용어와 줄임말, 신조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한글날인데 올바른 한글을 써야 하지만 시대를 반영한 용어들을 알고 있어야 올바른 한글도 쓸수가 있겠죠..

자전거 음주운전 과태료 부과 및 안전모 착용 의무화 [내부링크]

행정안전부는 27일 술에 취한 상태로 자전거를 운전하다 적발되면 3만원의 범칙금을 내야 하는 개정 도로교통법이 28일부터 시행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자전거로 인한 사고가 매년 5000건 이상 발생한다고 하..

조희연 두발 자유화 선언~! 서울 중,고교 내년부터 시행, 교복도 자율화 되나? [내부링크]

서울시교육청 조희연 교육감은 오늘 서울 학생들의 두발 자유화를 선언했습니다. 이번 두발 자유화 선언은 그동안의 학생 및 사회 요구에 부응하려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은 교복 입은 시민의 복장, 두발 등..

배우 김의성이 트위터에 폭로했던 연예인들의 실상 소개 [내부링크]

배우 김의성이 트위터에 폭로(?)했던 연예인들 실상이라고 합니다. 의외의 연예인들도 있고 아 그렇구나 고개가 끄덕여지는 연예인도 있네요. 배우 김의성 배우 김의성님은 연예인들의 실상을 어떻게 소개했을까..

아이콘 구준회 인스타 키타노 타케시 게시물 게재로 혐한 논란~! [내부링크]

아이콘 구준회는 24일 인스타그램에 일본 코미디언 겸 영화감독 키타노 타케시 관련 게시물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아이콘 팬으로 보이는 한 팬이 구준회에게 키타노 타케시 혐한 논란 있어요. 관련 글 제발 다 삭..

집사부일체 신애라 사부~! 신애라 미국 간 이유는 유학중? [내부링크]

지난주 집사부일체에서 이기홍이 사부인것으로 보기좋게 낚시질 당했는데 알고보니 차인표의 피비케이츠 닮은 아내 신애라가 열일곱번째 사부였었죠. 오늘 집사부일체 예고편입니다. 오늘 집사부일체에서는 신애..

전참시 크러쉬 출격~! 동갑내기 매니저 김현수와의 인연은?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 음원깡패 크러쉬가 매니저와 나온다는 소식입니다. 대세 뮤지션 크러쉬와 매니저는 27살 동갑내기로 4년이나 동고동락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크러쉬 매니저의 고민은 무엇일..

남북정상회담 담소중 욕설 지랄하네? 논란 일파만파~! 기자? 카메라 스탭? [내부링크]

제목처럼 이번 남북정상회담에서 남북 정상이 담소중에 기자인지 스탭인지 모르겠지만 은연중에 뱉은 지랄하네 욕설을 네티즌이 잡아냈다고 합니다. 이번 정상회담은 KBS가 영상관리 총괄인데 KBS 기자나 카메라..

아람코 (ARAMCO) 상장? 애플 뛰어넘는 현존 최대 상장기업 되나? [내부링크]

아람코라는 사우디아라비아의 국영 석유 회사가 화제입니다. 본사는 사우디아라비아 샤르키야 주 담맘에 있는데요. 아람코 명칭의 유래는 "AR"abian-"AM"erica Oil "CO"mpany의 약자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세계 7대 난제 리만 가설~! 수학자 마이클 아티야 경에 의해 증명되나? [내부링크]

리만 가설이란? 밀레니엄 문제의 하나로 수학자 베른하르트 리만이 세운 가설이며, 아직까지 풀리지 않은 정수론 최고난도 문제입니다. 오죽하면 현세대 정수론의 끝판왕 문제라고 불리우며 세계 7대 난제 문제랍..

진짜사나이300 강지환 오윤아 출연~! 강지환 오윤아 나이? 진사300 워리어 될까? [내부링크]

진짜사나이300이 오늘 첫 방송을 하게 됩니다. 오랜만에 군대 예능이 복귀했는데요. 사실 18일부터 평양에서 열린 남북정상회담에서 거의 종전 분위기에 평화모드까지로 전환된 마당에 참 진사300은 참 방송 타이..

쇼미더머니777 우승후보 예상~! 키드밀리, 슈퍼비, 루피, 나플라 [내부링크]

쇼미더머니 777이 논란속에 2회까지 방송이 되었는데요. 특히 이번 시즌7에선 괴물급 거의 프로라고 할 수 있는 래퍼들의 대거 등장으로 우승후보를 예상하기 힘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막귀가 들어도 때려..

북한이 중국에 백두산 절반을 팔았다는 건 헛소문~! 백두산 국경선은 어디? [내부링크]

꽤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잘못 알고 있었던 사실인 것 같은데요. 북한이 백두산을 중국에 팔아먹었다는 얘기입니다. 사실 역사교육 시간에 제대로 들어보진 못했지만 얼핏 뉴스로 접해서 북한이..

자동차 전용 고속도로 전동킥보드 터널 주행중 교통사고~! 결국 터질게 터짐 [내부링크]

최근 보배드림 커뮤니티에 전동킥보드 자동차 전용도로 주행때문에 말이 많았었습니다. 사실 전동킥보드는 친환경 이동수단으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중인데요. 이 전동킥보드가 일반도로 뿐만 아니라 자동차 전..

주민등록번호 채용 공고 편의점 논란~! 전라도 사람 채용 차별? [내부링크]

부천의 한 편의점 점주가 채용 공고를 올렸는데 이 채용 공고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주민등록번호 숫자가 채용의 기준이라며 특정 숫자는 채용을 하지 않겠다고 한 것인데요. 어떤 일인걸까요? 한 네티즌..

캡틴 마블 예고편 트레일러 영상 공개~! 캡틴마블 능력? 역대급 띵작 갈려나? [내부링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캡틴 마블(Captain Marvel)의 예고편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마블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캡틴 마블의 예고편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예고편에는 마..

국경없는포차 신세경, 윤보미 숙소 몰래카메라 불법촬영 시도 논란~! [내부링크]

신세경 윤보미 해외 막바지 촬영중 숙소에서 몰래 카메라가 발견돼 수사 중이라는 보도가 나와 논란중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국경없는 포차라는 올리브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국경없는포차..

가누다 베개, 정형베개, 견인베개 에넥스 매트리스 라돈 검출? 논란~!! [내부링크]

기준치를 초과한 라돈이 검출된 베개와 매트리스 등 침구류가 추가로 확인되어 논란중입니다. 원자력안전위원회는 티앤아이 사의 가누다 베개와 에넥스 사와 성지베드산업의 매트리스에서 기준치 이상의 방사능이..

3차 남북정상회담 문재인 대통령 방북 최고 예우~! 예포 21발의 의미 [내부링크]

오늘 9월 18일 역사적인 3차 남북정상회담 에서 북한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해준 예포 21발의 의미가 화제입니다. 이례적으로 21발의 예포가 발사된 것은 공식 의전에서 최고의 예우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하는데..

조민아 베이커리 논란 또 언급. SNS 장문의 글! [내부링크]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다시금 자신의 베이커리 논란을 언급하며 고통을 호소했다고 하는데요. 조민아는 오늘 18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스..

문재인 대통령 평양 방문 북한매체 신속보도 및 생중계 [내부링크]

북한 매체들이 3차 남북정상회담이 열리는 오늘 18일 오전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을 방문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관영매체인 조선중앙통신은 이날 오전 6시께 역사적인 북남수뇌상봉을 위하여 18일부터 20일까지..

반도체 3D 핀펫 기술 개발 특허권자 이종호 교수 [내부링크]

핀펫 특허 논란 확대, TSMC도 침해 라는 기사가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아래 내용이 기사의 주 골자인데요. 3차원(3D) 반도체 공정 기술인 핀펫(FinFET) 특허 논란이 일파만파로 퍼지고 있다. 삼성전자와 퀄컴, 글..

냉장고를 부탁해 김병옥 출연~! 악역전문 냉부 김병옥 반전매력 선보일까? [내부링크]

악역 전문 연기의 대가 김병옥이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나옵니다. 영화나 드라마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세상 착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라고 전해지는데요. 한국 영화와 드라마계에서는 최고의 신스틸러로..

강지영 팝콘 사진 구하라 팝콘각 언급? 네티즌 궁예질? [내부링크]

강지영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온 팝콘 사진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강지영 인스타 스토리에 올라온 팝콘 사진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팝콘이 튀겨지는 사진을 올렸는데요. 해당 사..

T-50 미국 고등 훈련기 사업 선정 가능할까? 다음주 발표~! [내부링크]

미국 고등 훈련기 사업은 미 공군의 낡아빠진 훈련기 350대를 교체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사업 규모만 160억 달러(약 18조)로 국내업체 KAI는 미국 록히드마틴의 협력사로 입찰에 참여했는데요. 기종은 국내 공군이..

BTS 미국투어 공연에 인터스텔라 매튜 매커너히? 형이 거기서 왜나와? [내부링크]

미국 투어 중인 방탄소년단이 텍사스 포트워스에서 이틀 동안 공연을 했는데 2회차에 매튜 매커너히가 부인이랑 애들을 데리고 왔다는 목격담이 ㄷㄷㄷㄷㄷㄷ 공연 중간에 플로어로 내려가서 무대랑 관중석을 비..

판빙빙에 이어 펑샤오강 (풍소강) 감독도 민감인물 분류~! 숙청설? [내부링크]

중국 유명 영화감독 펑샤오강(馮小剛) 한국명은 풍소강도 중국정부의 '민감인물'로 분류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오늘 17일 중화권 매체 둬웨이(多維)에서는 베이징에서 시사회를 가진 중국 지아장커(賈樟 柯) 감..

미우새 임창정 출연~! 임창정 14집 새 앨범 신곡 소개할까?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이하 미우새)에 임창정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미우새에서 임창정은 다둥이 아빠의 육아에 대해서 모벤져스와 역대급 입담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특히 임창정은 母벤져스를 위해 무반..

마미손 소년점프 뮤직비디오 공개~! 쇼미7 심사위원 디스~! [내부링크]

올해 최고의 슈퍼 루키인 마미손~!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정체불명 래퍼 마미손이 유튜브에 쇼미777’ 심사위원을 디스하는 곡을 불러 화제입니다. 14일 마미손은 엠넷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 방송..

누리호 시험발사체 다음달 10월 말 발사 예정~! 우주강국 발판?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독자 개발하는 첫 우주발사체 누리호에 사용될 75t 액체엔진인 시험발사체의 발사 일정이 10월 말 발사 예정시간 오후 3∼7시로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시험발사체는 우주 궤도에 진입하지 않는 발사체..

보니하니 안형섭? 새로운 14대 보니 등극? [내부링크]

보니하니 프로그램은 2003년 9월 29일부터 방송중인 한국교육방송공사 생방송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딩동댕 유치원, 방귀대장 뿡뿡이, 모여라 딩동댕에 이어서 EBS 어린이 프로그램 중 4번째로 장수하고 있는 프로..

집사부일체 이기홍 출연? 이기홍 사부 나이와 부인 최하영도 공개되나?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LA 사부 정체에 대해서 여러가지 설이 나오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오늘 16일 집사부일체 LA편 방송에서 열일곱번째 사부의 정체가 드디어 공개됩니다. 미국 LA에서 차인표를 만난 이승기,..

런닝맨 제이블랙 마리 부부 출연~! 제이블랙 마리 나이? 국적? [내부링크]

오늘 런닝맨 418회 위험한 배달편에 세계적 춤꾼부부 제이블랙과 마리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이블랙과 마리가 누구인지 잘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소개해드리면요. 제이블랙 제이블랙은 대한민국의 안무..

부산 동래 그랜져 불법주차 제2의 송도 불법주차 모방? [내부링크]

입주민이 차 이렇게 입구에 대놓고 자기집에 올라가버렸다고 하네요. 제 2의 송도 불법주차 사건이 또 나온 듯 하네요. 이쯤되면 모방범죄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아파트 경비분의 말로는 저렇게 불법주차 해놓고..

방시혁 아키모토 야스시 공동작업 피드백 요구~! 방시혁 여성 가치관도 문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일본 새 싱글 타이틀곡이자 신곡인 Bird를 둘러싼 논란이 뜨겁습니다. 일본 매체들은 일본 유명 프로듀서 아키모토 야스시가 이 곡의 작사를 맡을 예정이라고 보도했으며 방탄소년단과 아키모토 야스..

방탄소년단 썸머패키지 DVD 오마이걸 앨범 표절 시비 논란 [내부링크]

최근에 방탄소년단이 사이판에서 사진집과 영상을 포함한 썸머패키지 DVD를 발매한 적이 있는데요. 이 DVD가 표절이라는 내용으로 논란중입니다. 방탄소년단의 2018 썸머패키지에는 캐리어 모형으로 되어 있으며..

나혼자산다 기안84 이말년 부부 인터뷰~! 이말년 김나영 외길 부부 [내부링크]

오늘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차기작 준비를 위해 주변 부부들을 찾아 밀착 취재하는 모습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 인터뷰 상대였던 하하, 별 부부에 이어 웹툰작가 이..

CNN에서 소개한 대한민국 관광명소 및 국내 여행지 추천 40선 사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CNN에서 소개한 대한민국 관광명소 및 국내 여행지 추천 40선입니다. 우리나라 국내에도 이렇게 멋진 여행지들이 많이 있는지 이번에 CNN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대한민국이 맞나..

곰탕집 성추행 사건 팩트 2탄 공개 2번째 CCTV 새로운 사실 [내부링크]

곰탕집 성추행 사건으로 보배드림에 올라온 글이 화제입니다. 해당 글 게시자는 잘못된 정보로 사실을 왜곡하여 국민청원에 참여한 27만명 이상의 국민들에게 부정확한 정보가 전달됨으로써 국민의 알권리를 침해..

쌍용차 해고 노동자 전원 복직 합의~! 마힌드라의 결단, 이문덕인가? [내부링크]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 13일 오늘 밤늦게 들어왔네요. 쌍용자동차 노사가 해고자 복직에 잠정 합의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KBS 금속노조 쌍용차 지부는 오늘 저녁 7시쯤 서울 종로구에 있는 경제사회노동위..

여성 희소식 슈퍼푸드 마카~! 가슴 커지는 특별한 부작용? 효능? [내부링크]

호주의 한 패션모델이 건강을 위해 섭취한 슈퍼푸드 마카 때문에 가슴이 커지는 부작용이 생겼다고 밝혀 화제입니다. 데일리메일 호주판 보도에 따르면, 호주 바이런베이 출신 패션모델 브리짓 쿠퍼가 최근 마카..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큐브의 대립~! 매니지먼트와 투자자의 갈등? [내부링크]

현아와 이던의 퇴출을 두고 큐브와 큐브가 대립하고 있습니다. 한쪽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퇴출은 확정된 것이 아니며 논의 중인 상황이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또 한 쪽은 퇴출이 맞다고 주장하고 있다. 어떻게 된..

박보미 일반인과 열애 근황 공개~ 박보미 나이? [내부링크]

미스터션사인 박보미가 동갑내기 일반인 남자친구와 2년째 연애 중이라는 근황이 알려졌습니다. 박보미의 나이는 1989년생으로 올해 29살인데요. 박보미는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동기의 연극 공연을 보러 갔다가..

구하라 쌍방폭행? 경찰조사중~ 최악의 9월 [내부링크]

구하라 폭행 사건이 논란중인데요. 구하라는 2008년 그룹 카라로 데뷔한 아이돌 가수입니다. 그룹 활동 당시 미스터, 허니 등의 인기곡으로 일본까지 진출해 한류 스타로 이름을 날렸었죠. 2016년 1월 카라 해체..

해피투게더3 유이 이장우 나이~! 인싸 유이? 해투 이장우 군대 에피소드 공개 [내부링크]

해피투게더3가 유재석을 제외한 MC 박명수와 엄현경, 조세호, 전현무 모두 하차한다고 발표해서 화제인대요. 해투 시즌4가 새롭게 기획될때까지는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의 토크쇼 타임이 그래도 유지되어 게스트들..

로드FC,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 허경환, 13세 소녀 조예나 주짓수 출전 화제 [내부링크]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와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전세계 1,000여개의 ROAD FC 가맹 체육관과 3,000여명의 유소년 꿈나무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대..

무확행 첫방송~! 무확행 뜻? 해외 여행 예능 프로그램의 차별화 선보일까? [내부링크]

시작은 무모하나 그 끝은 행복하리라! 잃어버린 인생의 반쪽을 ‘무확행’으로 채우겠다는 돌싱남들의 生처절리얼 로드쇼! 지금 나는 불행하다. 이젠 나도 행복하고 싶다 당신은 아직 행복을 꿈꾸십니까? 내가 정..

라디오스타 박병은 배성우 출연~! 박병은 아재개그 라스에서 통할까? 배성우 나이는? [내부링크]

오늘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영화 안시성의 주역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출연합니다. 네 사람은 최고의 팀워크를 선보일 토크 군단으로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고 하는데요. ..

한국 칠레 축구 평가전 하이라이트 장면 영상~! 한국 축구의 희망이 보인다~! [내부링크]

아시안컵을 향한 벤투호의 두 번째 A매치! 남미의 강호 칠레를 상대하는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의 오늘 경기 내용을 소개해드립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이번 칠레 평가전에서도 4-2-3-1로 나섰습니다. 먼저 대표팀..

스쿨어택 불법촬영 여중 카메라 논란~! [내부링크]

스쿨어택 프로그램의 불법촬영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0일 오후 서울의 한 여중에서는 특강을 하겠다며 학생들을 강당으로 모았는데 이는 특강이 아닌 인기그룹 NCT DREAM이 깜짝 등장하는 스쿨어택 2018 방송..

방탄폰? 방탄소년단 콘텐츠 담긴 스마트폰 한정판 에디션 출시 예정 [내부링크]

LG에서 한정판으로 내놓은 Q7 BTS에디션~! 일명 방탄폰이 출시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5.5인치 ‘풀비전’ 디스플레이 사진을 찍으면 피사체의 정보까지 알려주는 ‘Q렌즈’, 셀카를 찍으면 인물에만 또렷이 초점..

대만 소녀상 일본우익인사 발길질 논란~! 대만 국민의 반응은? [내부링크]

한 일본 우익 인사가 대만의 일본군 위안부 동상에 발길질을 한 것으로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가 11일 보도했습니다. 위안부 진상 국민운동조직을 비롯한 일본 16개 우익 단체 관계자들은 지난 6일 대만에..

허리케인 플로렌스 미국 동부 상륙예정~! 카테고리 3등급 이상 메이져급 [내부링크]

카테고리 3등급 이상의 메이저급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미 동부 해안을 향해 접근 중인 가운데 큰 피해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직접 오는 허리케인은 한국의 태풍보다 강도가 세고 위협적이라고 하는데요..

강성훈 열애설? 후니월드 팬클럽 운영자가 여자친구? [내부링크]

그룹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이 팬클럽 운영진과 열애 의혹이 불거지고 있는데요 최근 강성훈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 (사명 포에버 2228) 회원으로 활동 중인 팬들은 강성훈 열애설의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대해..

양예원 이동민 근황~! 빠지 데이트? 빠지 뜻은? [내부링크]

양예원씨는 최근 9월 5일 강제추행 및 촬영물 유포 혐의 기소된 최모씨의 공판에 참석하면서 모습을 드러내면서 다시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최근에 법정에 출석한 모습에서 짧은머리에 화장기 없는 얼굴로 나타나..

한국 칠레 축구 평가전 중계, 비달이 출전하는 칠레 피파랭킹은? [내부링크]

한국과 칠레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오늘 11일 오후 8시에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손흥민과 황의조 두 공격수가 9월 마지막 A매치 칠레전에서 선발로 가동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벤투 감독이 칠레..

2018 US오픈 여자단식 결승 세레나 윌리엄스 VS 오사카 나오미 사건 정리 [내부링크]

2018 US오픈 여자단식 결승 세레나 윌리엄스 (미국) VS 오사카 나오미 (일본) 2세트 진행 도중 세레나 윌리엄스가 갑작스레 경고를 받게 됨. 이유는 플레이어 박스로 부터 코칭을 받았다는 이유 일반 투어에..

서울 면적 2배를 태운 미국 캘리포니아 역사상 최악의 산불 화재 [내부링크]

서울 면적의 2배를 태운 미국 캘리포니아 역사상 최악의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현재도 캘리포니아 화재는 진행중이구요. 아래는 캘리포니아 산불 관련 기사 내용입니다. 현재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지난달부터 시작..

전주 모 중학교 동급생 성폭행 사건~! 또 한번 소년법 도마? [내부링크]

전북 전주의 한 중학교에서 동급생 간 성폭행 사건이 발생해 논란중입니다. 오늘 10일 전북지방경찰청 등에 따르면 최근 전주의 한 중학교에서 14살 여학생이 동급생인 14살 남학생 3명에게 성폭행과 성추행을 당..

수상한 여론조사? 미디어 리서치? 여론 조사 실태 고발 글 화제~! [내부링크]

아래 글은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여론 조사 경험담입니다. 여론 조사 내용을 읽어보면 수상하다 여기실 수 있는데요. 여러분의 판단이 궁금하네요. 여론 조사 실태 고발글 02 국번으로 전화가 한 통 와서 받을까..

창원 싱크홀 발생~! 이번에도 원인은 부실공사? [내부링크]

10일 경남 창원 시가지 도로 한복판에 약 지름 1m 크기의 구멍의 싱크홀이 뚫려 논란중입니다. 계속되는 씽크홀 위험 노출에 국민들의 불안감이 높은 요즘이네요. 창원시와 창원중부경찰서 신월지구대는 금일 오..

태국 불법촬영 혐의 체포~! 혹시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내부링크]

국내 모 방송사의 예능프로그램 제작진이 태국에서 사전허가를 받지 않고 촬영하려한 혐의로 현지 경찰에 체포됐다고 전해지는데요. 10일 태국 경찰과 현지 교민사회 등에 따르면 한국 모 방송사의 예능프로그램 P..

법원의 정의의 여신상과 디케나 유스타치아 여신상의 차이~! [내부링크]

우리나라 대법원에 있는 정의의 여신상 미국을 포함 대부분 나라의 법원에 있는 디케나 유스타치아 여신상 위의 두 사진에서 중요한 차이가 있는데 찾으셨나요? 우리나라 대법원 정의의 여신상은 눈을 가리지 않..

인도네시아 대통령 국빈방문~! 멋진 국빈 환영 장소 언론사별 사진 모음 [내부링크]

와.. 고궁에서 국빈행사도 좋네요. 인도네시아 대통령님 대한민국의 가을을 제대로 느껴보시겠네요. 창덕궁 후원까지 가셨군요. 아름다운 곳인데 멋진 국빈 환영 장소가 되었겠네요. 사실 지금도 멋지지만 후원의..

한류문화축제 DMC 페스티벌 세븐 출연~! 복귀 발판? [내부링크]

가수 세븐이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한류문화축제 DMC 페스티벌 2018 A.M.N 빅 콘서트에 나왔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세븐은 오랜만에 무대에 복귀하여 본인의 히트곡들을 불러주며..

뉴이스트 W 충주세계소방대회 룩 (LOOK) 공연 동영상, 백호 위주 직캠~! [내부링크]

오늘 충주에서는 충주세계소방대회 개막식이 열렸다고 합니다. 세계라는 수식어가 들어간 만큼 국제행사라 그런지 외국의 참가자분들이 많았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이번 행사에는 홍진영, 에일리, 도끼, 뉴이스트..

포장지 때문에 피해자 속출중인 개사료 시리우스 윌 논란 [내부링크]

아래 사진이 문제의 개사료 시리우스 윌 이라고 하는데요. 개나 강아지 그림 없이 음식 사진만 있다보니 파는 사람이나 사는 사람이나 당연히 사람 먹는 음식으로 오해하고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다고 하네요. 뒷..

뭉쳐야 뜬다 진선규 진해 동창모임을 영국에서~! 뭉뜬 킹스맨? [내부링크]

치열하게 살아가며 나만을 위한 시간을 잊은 채 달려온 40대 가장들의 기상천외한 패키지여행 프로그램 뭉쳐야 뜬다에 진선규가 떴습니다. 2017년 가장 무섭게 떠오르는 차세대 충무로 기대주가 바로 진선규인데요..

대만뉴스에 뜬 판빙빙 근황 탈세 혐의로 수감중?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의 우려속에 다행히도 중국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걸로 확인되었다고 하는 대만 뉴스인데요. 현재까지 정황으로는 탈세액수가 너무 커서 미국으로 도피 망명하려다 실패하고 구금되어 수감중이라는게 가..

메르스 확진 판정 비상~! 메르스 증상 및 대응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는 8일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환자가 3년여 만에 국내에서 발생한 것과 관련해 메르스 환자 접촉자를 대상으로 역학조사와 증상 모니터링을 하도록 조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질병관리본..

그것이 알고싶다 흑금성 박채서~! 이중간첩 혐의 재조명, 영화 공작은 실화? [내부링크]

최근에 개봉된 영화 공작을 본 많은 분들은 에이 설마겠지? 하면서 봤던 것들중에 사실을 바탕으로 실화였다는 것에 적잖은 충격을 받았는데요.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는 2010년 이중간첩으로 전락해 사회에..

싼타페 컨버터블? 산타페의 변신은 무죄~!! 7인승 컨셉카인가? [내부링크]

싼타페 컨버터블? 사진이 화제인데요. 아래 산타페 변신 사진 보면 충격적이네요 ㅋㅋㅋㅋ 당연히 합성이겠거니 하고 봤는데. 헐~ 유튜브 영상까지 있네요 ㅎㄷㄷㄷ 유튜브 영상에 공개된 산타페는 당연히 싼타..

현지에서 먹힐까? 현지반점의 이연복 짜장면 시청률도 먹힐까? [내부링크]

tvN 새 예능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2 중국편이 오늘 8일 오후 6시 첫방송 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프로그램의 컨셉은 각 나라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셰프가 현지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하..

한국 코스타리카 평가전 이재성, 남태희 골장면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벤투 감독의 첫 데뷔 평가전은 4-2-3-1로 나섰습니다. 오늘 코스타리카와의 평가전에 임하는 한국 선수의 라인업입니다. 최전방 공격수에는 지동원이 배치됐으며 왼쪽은 손흥민 가운데는 남태희 오른쪽은 이재성..

트럼프 격노~! 성주 사드 배치 철수? 미국 본토로 갈수도~ [내부링크]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임기 초반 한국 성주에 배치한 사드(THAAD) 시스템을 빼서 도로 미국으로 가져오라고 지시했다는 내용이 공개되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뜨거운 논란을 낳고 있는 밥 우드워드..

쇼미더머니777 낯선 이름 코드쿤스트 (Code Kunst) 과연 코쿤은 대세 프로듀서인가?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쇼미더머니777에 낯선 이름의 프로듀서가 있습니다. 바로 코드쿤스트 (Code Kunst)인데요. 이번 시즌 팔로알토와 함께 프로듀서로 합류한 코드 쿤스트는 "저는 지난 몇 년간 앨범을 내면서 제 색깔..

성추행 누명 남편의 억울함 토로한 아내의 절규~! [내부링크]

현재 논란중인 성추행 누명을 썼다고 억울함을 토로하고 있는 아내의 글이 화제입니다. 평범한 직장 다니는 남편이 어려운 식사 모임 자리에서 준비중에 어떤 여성분이랑 부딪쳤는데 엉덩이를 만졌다며 성추행으로..

아이폰9 실물 디자인 및 차기 아이폰 Xs 가격 유출? [내부링크]

IT 전문 블로그인 슬래시리크스 아이폰9로 추정되는 목업 디자인 이미지를 세 장 게재했는데요. 두 장은 후면부, 한 장은 측면부 디자인 이미지입니다. 후면부 이미지에는 이전 관측대로 싱글 렌즈 카메라가 장..

상도초등학교 병설유치원 10도 기울어 붕괴 위험~! 또 안전불감증인가? [내부링크]

상도초등학교는 고지대에 위치해 축대가 지반을 지지하고 있는 구조라고 하는데요. 동작소방서에서는 인근 빌라 공사장 축대가 무너지며 땅이 내려앉아 그 위에 있는 4층 규모 병설유치원 건물이 10도 가량 기울게..

한국 코스타리카 벤투 첫 축구평가전~! 결과보단 과정을 지켜보자 [내부링크]

한국과 코스타리카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이 내일 7일 오후 8시에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집니다. 한국과 코스타리카의 전적은 비슷한데요. 역대 상대 전적에서도 3승 2무 3패로 팽팽하며 최근 만남인 2014년 두..

요즘 대세 한국~! 세계에서 한국인이 대우받는다? 문화 강대국 코리아 [내부링크]

요즘 대세가 한국이란 걸 실감하시나요? BTS의 최근 행보로 인해 어느정도는 눈치채셨으리라 생각하는데요. 실제 미국과 남미 등지에서 요즘 대세가 한국이란 걸 절실이 느낀 분의 글이 화제입니다. 미국에서 사..

도티 수입~! 초통령 도티 학력과 나이는? [내부링크]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가 자신의 어마어마한 수입과 상상을 초월한 초통령급 인기를 직접 밝힌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 (이하 해투3)에서는 해투동 반짝반짝 특..

최신유행프로그램 롤러코스터의 변신~! 권혁수 예원 출연 예정 [내부링크]

tvN 롤러코스터가 최신유행프로그램이라는 제목으로 부활한다고 하는데요. tvN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최신유행프로그램은 2018년 버전의 롤러코스터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방송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며 연기자..

일본 지진 삿포로에 진도6.7~! 태풍 제비 수습도 되기전 원투펀치 [내부링크]

일본 지진 소식입니다. 규모가 6.7로 어마어마하게 크게 났나봐요 상세위치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남동쪽 66km 지역이라고 합니다. 지진 발생 일시는 2018년 9월 6일 3시 7분이라고 해요. 근처의 한국 분들 피..

안현수 한국 복귀~! 딸 제인이 때문일까? [내부링크]

러시아로 귀화한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 선수가 (귀화명 빅토르 안) 러시아에서의 선수 생활을 접고 한국으로 올 예정인가봐요 러시아 통신에서 안현수 선수가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가정 사정 때문에 러시아를 떠..

충북 진천 레니게이드 차주 욕설 후 보배드림의 참교육 인실좆 시전 현장 [내부링크]

레니게이드 차주 욕설 사건 정리 충북 진천 혁신도시 모아엘가 아파트에서 캠리 차주분이 아파트 입구에 정차하여 짧고 약하게 경적을 울렸습니다. 레니게이드 차주는 차에 여성운전자와 아이들만 있는걸 확인하고..

공공기관이전 서울 95곳, 경기 18곳, 인천 3곳 신의직장 지방 이전 논란~!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과 정부가 지방이전 대상 공공기관 122곳에 대한 분류, 검토 작업에 나섰다고 합니다. 이해찬 민주당 대표가 지난 4일 국회 교섭단체 연설에서 이전 대상 122개 공공기관을 적합한 지역으로 옮기도록..

손성훈 가정폭력 집행유예~! 내가 선택한 길이 폭행? [내부링크]

과거 록밴드 시나위의 보컬로 활동한 손성훈씨가 가정폭력 혐의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고 해서 파장이네요 서울중앙지법에서는 상해 등의 혐의로 기소된 손성훈씨에게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

세계적인 어린이 키즈 모델 YG 소속 엘라그로스 도쿄 런웨이 접수 [내부링크]

팔로워 70만 명을 거느린 인플루언서이자 세계적인 어린이 모델. 열한 살 소녀 엘라 그로스 (Ella Gross) 평소엔 몹시 수줍음이 많다가도 카메라만 보면 다른 사람이 된다는 천생 모델이네요. 이 엘라그로스 (Ell..

한동근 음주운전 적발 모든 활동 중단~! 뇌전증 도마 [내부링크]

가수 한동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한동근은 위대한 탄생 우승으로 데뷔한 플래디스 소속 가수인데요. 다수의 히트곡과 최근 복면가왕에서 밥 로스로 활약하며 더욱 큰 사랑을 받았..

추적 60분 축구협회와 현대가의 관계 조명~! 논란의 대한축구협회 [내부링크]

누가 독이 든 성배를 차버렸나~! 평균 재임기간 1.5년 국가대표 감독 잔혹사~! 성장을 멈춘 한국 축구 언제까지 투혼으로만 버틸것인가? 현대가 이끌어온 26년 한국축구는 어디쯤 머물렀는가? 견제 받지 않는 권력..

맥도날드 콘파이 출시~ 후기 별로? 콘파이 레시피도 유행! [내부링크]

한국 맥도날드가 신제품으로 콘파이를 어제부터 한정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에 맥도날드 콘파이 후기들이 하나둘씩 올라오고 있는데요. 가격은 1000원인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1000원 값어치를 하는 것 같다고 하..

라디오스타 임채무 두리랜드 새단장! 락스피릿 김도균 편의점 적립 포인트 공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난 난 난 난 자유로와 특집이라고 하는데요 특별 게스트로 임채무 윤정수 김도균 이승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두리랜드로 유명세를 치른 임채무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전..

조국 민정수석님이 널리 알려달라는 내년 근로장려금 지급액 [내부링크]

조국 민정수석님께서 답답하셨는지 저소득 노동자와 영세 자영업자 분들의 지원을 위해 널리 알려달라고 한 글입니다. 출처 : 2차 디미토리, 1차 조국 민정수석 페이스북 내년 근로장려금 지급액 4.9조원…올해..

일본 태풍 제비 강타 간사이공항 연락교 파손 불능상태 [내부링크]

태풍 제비로 일본열도가 난리가 났네요. 특히 간사이 공항은 여차하면 잠길 수 밖에 없게 생겼네요. 덜렁 공항만 있는 곳인데. 가만히 있어도 연약지반이라 침하중이라고...ㄷㄷㄷㄷ 그 동안 간사이 공항이 통째..

샤오미 포코폰 리뷰, 사용 팁~! 역시 가성비 최고 스마트폰 [내부링크]

스마트폰 리뷰어들 중에서 샤오미 포코폰 영상 보면 노트9 랑 비교하는 글만 있어서 객관적인 판단이 안설수 있는데요. 실제 샤오미 포코폰 리뷰 글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해당 글에는 포코폰 개통부터 사용팁..

소야 해협? 라페루즈 해협? 통과한 러시아 군함 냉전후 최대~! [내부링크]

러시아 해군 군함 28척이 일본 북단 소야(宗谷) 해협을 거쳐 오호츠크 해에서 동해를 향해 통과했다고 하는데요. 러시아 군함들은 소야해협을 항행하면서 일본 영해를 침범하거나 감시에 나선 자위대 호위함이나..

매드클라운 쇼미더머니777 핑크복면 참가자? 루머일지 진실일지? [내부링크]

2018년 9월 7일 금요일부터 프로듀스 48의 후속으로 같은 시간대에 방송예정인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의 7번째 시즌입니다. 이번에는 시즌 네이밍이 쇼미더머니7이 아닌 쇼미더머니777(트리플세븐)로..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크로닷 냉부 출연~! 래퍼야? 어부야? [내부링크]

마이크로닷이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사상 최대 크기의 생선을 공개한다고 해서 기대 만빵입니다. 오늘 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94회에서는 힙합 래퍼 마이크로닷과 양동근이 출연한다고 합니..

태연 해킹 피해 SNS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팔로우, 블랙핑크 언팔? [내부링크]

소녀시대-오지지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태연이 SNS를 해킹 당했다고 하네요. 오늘 3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킹 당했어요. 놀라지 마시고. 오해도 하지 마세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해당 사진..

애견카페 알바생이 쏟아낸 애견정보 강아지별 종특 TMI [내부링크]

애견카페 알바생이 적은 글이 애견 종특글이 화제인대요. 각종 애견들의 특징을 관찰하고 적은 글이라 나름 신빙성이 있다고 하는데, 한번 보세요^^ 1. 사실 도베르만 성격은 귀엽다. 미니핀보다 귀여움 2. 털이..

교회 예배의 양면성~! 불법주차도 예수님이 허락 하신건가? [내부링크]

일요일만 되면 교회 일대의 도로들은 주차 전쟁터가 된다고 하는데요. 아래 사진들을 보세요. 아예 교회에서 불법주차를 유도하고 예배온 신도들에게 주차 자리를 내주고 있네요. 그래도 잘못된 건 아는건지..

인천 자유공원 차량 난동 사건~! 대낮 음주운전? 경찰 대응 문제 [내부링크]

어제 인천 자유공원에서 SUV 차량 한 대가 사고를 낸 뒤 경찰을 피해 영화 같은 도주극을 펼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경찰이 운전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검은색 SUV 차량이 오르막길을 무서운 속도로..

방탄소년단 빌보드 1위 또 달성~! 지화자 좋다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1위로 정상에 두 번째 올랐다고 하네요~ -0- 빌보드 뉴스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발매된 이들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

표예진 현우 열애중~! 표예진 누구? 현우 나이는? [내부링크]

배우 표예진 측이 현우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이날 현우와 표예진이 지난 6월부터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교제를 숨기지 않고 데이트를 했으며 주위..

배달의민족 유통기한 지난 병맥주 배민 리뷰 대응 논란~!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배민 리뷰가 논란중인데요. 요약하면 배민을 통해 해물짬뽕 1그릇, 병맥주 2병 시킴 배달온 병맥주에 녹이 슬어 살펴보니 유통기한 지났음 주문자는 유통기한 지난 병맥주에 대한 별점 리뷰와 환불..

이왕표 한국 레슬링의 전설 별세, 챔피언 벨트는 영원히~! [내부링크]

한국 레슬링의 전설, 이왕표 한국 프로레슬링 연맹 대표가 4일 오전 8시48분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이왕표는 ‘박치기왕’ 김일의 수제자로 1975년 프로레슬러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세계프로레슬링기..

이제니 라라랜드 출연 확정~! 원조 베이글녀 이제니 나이 솔로라이프 공개 [내부링크]

90년대 원조 베이글녀 이제니가 방송에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니가 TV CHOSUN 새 예능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 - 라라랜드에 전격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해서 화제인대요. 오는..

코코소리 소리 솔로 데뷔 싱글 Touch (터치) 발표~! 코코 응원~! [내부링크]

코코소리 소리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싱글 Touch (터치) 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신곡 Touch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댄스 장르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프로젝트 그룹 YBY? 프듀48 종영 이후 추진중~! [내부링크]

프로듀스48 최종 12인 안에 든 데뷔조 아이즈원 멤버들 외에도 아쉽게 탈락한 연습생들 조합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 중 팬들의 마음이 모여 만들어진 YBY라는 프로젝트 그룹이 있다고 합니다. 방영 중..

국산 천일염에서 미세 플라스틱 검출~! 미세 플라스틱이란? [내부링크]

국내에 판매 중인 국산과 외국산 천일염에서 미세 플라스틱이 검출되었다고 해서 논란중입니다. 예전에 이미 조개와 수돗물에서도 미세 플라스틱이 검출되어 논란이었는데 천일염에서도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되면서..

도경수 남지현 주연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 특별 편성 [내부링크]

tvN 백일의 낭군님이 9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백일의 낭군님 입문서를 특별 편성해서 오늘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의 드라마일지 일주일 먼저 베일을 벗게 되는데요. 우선 백일의 낭군님 대략적인 줄..

아이콘 (iKON) 아시안게임 폐막식 이름값 제대로한 공연 영상 [내부링크]

양현석이 직접 지어준 이름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콘이 되어라라는 의미에서 iCON 에서 C 대신 KOREA의 K를 넣어 iKON 이라고 작명했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또 로고도 그에 걸맞게 건곤감리에서 따왔다고 합니..

아이유 콘서트~! 10대 청소년만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 개최 [내부링크]

아이유 콘서트는 무언가 특별한게 있네요. 작년 청주 콘서트중 10대 청소년 미성년자 친구들 밤길 귀가 걱정에 9시 45분에 귀가조치 시킨거에요. 이렇게 10대 청소년들 걱정해서 보낸 것도 참 마음씨가 예..

슈퍼주니어 아시안게임 폐막식 피날레 장식 한류 콘서트장? [내부링크]

우리 한국의 K팝이 아시아 최대 스포츠 축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피날레를 강타했습니다. 폐막식이 한류 콘서트장을 방불케했는데요. 역시 우리 K팝의 인기는 장난이 아니네요, 특히 슈퍼주니어가..

조현우 왁스 광고, 스프레이 광고 미장센 모델~! [내부링크]

골키퍼 조현우 선수가 광고를 찍었다고 하는 소식인데요. 그것도 온 국민이 예상하고 당연히 조현우 선수여야만 한다고 했던 왁스, 스프레이 광고라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광고부터 보실까요? 위 짤의 원본영..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가입 요건 완화? 무주택세대주? [내부링크]

청년들에게 정말 희소식이 있어서 내용을 포스팅해봅니다. 최대 3.3%의 우대금리에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청년우대형 청약통장의 가입 요건이 완화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원래 국토교통부에서 제시한 현..

경북대 기숙사 수용 규모 축소 논란~! [내부링크]

경북대가 학생들의 목소리를 듣지 않고 신축 기숙사의 수용 인원 규모를 감축해 논란이 일고 있다고 합니다. 원룸 건물주의 반발에 못이겨 332명분 감축해서 규모를 축소한다고 하는데요. 경북대 학생회에서는 원..

알쓸신잡3~! 새로운 라인업 김진애 박사님, 김상욱 교수님 합류~! [내부링크]

알쓸신잡3~!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3기~! 9월 21일에 방송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분야를 넘나드는 잡학박사들의 지식 대방출 향연, 국내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관점의 이야기를 펼쳐 딱히 쓸데는 없..

한국 일본 축구 금메달 결정전 이승우, 황희찬 골장면 한일전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드디어 기대하고 있던 2018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한국 일본 금메달 결정전입니다..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보고르 치비농의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열렸는데요. 오늘의 결과는 원하던대로 파칸사리 대첩~! 한국의..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UAE) 축구 골장면~! 아랍에미리트 동메달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오늘은 인도네시아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베트남과 아랍에미리트 남자축구 동메달 결정전이 있는 날입니다. 베트남 축구팬들은 아시안게임 메달은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박항서 감독의 매직으로 동메달..

로마 성당 붕괴~! 유명한 관광지 포로로마노의 중심, 로마여행 금지? [내부링크]

이탈리아 로마 시내에 위치한 유서 깊은 성당 지붕이 갑자기 무너져 내리는 사고가 발생해 충격인데요 지난번 이탈리아 제노바 고가 다리가 무너진지 얼마나 되었다고 또 붕괴 사고 인가요? 아래는 로마 성당 붕괴..

다이소 레트로 게임 시리즈 출시~! 대세는 복고 감성~! [내부링크]

최근 레트로 감성이 엄청 유행입니다. 따라서 이런 수요에 맞춰 여러 기업들에서 다양한 복고풍 레트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어른들에게도 과거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줘서 그런지 어른이들에게..

현재 난리난 아리아나그란데 성추행한 목사~! #RespectAriana [내부링크]

아리아나그란데 성추행한 목사 때문에 지금 전세계가 아주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아레사 프랭클린이라고 레전드 여가수인데 8월 16일에 암투병을 끝으로 타계하여 추모식이 열렸습니다. 그래서 아레사 프랭클린..

전참시 선미, 어미새 선미 매니저 이해주 일상 공개 [내부링크]

전참시는 연예인들의 최측근으로 가족보다도 더 많을 알고 있다는 스타들의 매니저와 그들의 제보로 공개되는 리얼리티 일상을 공개하면서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아기새 선미와 어미새 선..

아이즈원 장원영 국적부터 과거, 나이까지 장원영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원영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아이즈원(IZONE)의 멤버입니다. 최근에 종료한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48에 참가해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처음 장원영이..

방탄소년단(BTS) 신곡 "아이돌(IDOL)" 영국 UK 오피셜 싱글 차트 21위 진입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이 이번 신곡 아이돌(IDOL)로 영국 UK 오피셜 top40 안에 처음 진입했네요 FAKE LOVE가 42위였는데, IDOL이 21위!!! ※ 참고로 빌보드 200은 1위 거의 확정이고 핫100은 10위 안팎(7위~11위)으로..

아이즈원 최종 데뷔 멤버 및 순위 [내부링크]

아이즈원 데뷔 멤버 최종순위 아이즈원 최종 데뷔 멤버 담당별 정리입니다. 센터 - ‘본투비아이돌, 모태센터’ 장원영.. 리더 - ‘성산동 피주먹’ 권은비.. 보컬 - ‘조율’ 조유리.. 댄스 - ‘정우람’ 이채..

2018 봉하음악회 9월 1일 개최~! 이승환, 정동하, 공민지 출연 예정 [내부링크]

봉하음악회는 2010년 작은음악회로 시작해 올해 아홉 번째를 맞이한 뜻깊은 행사입니다. 특히 대통령님의 생신과 일치하는 2018년 9월 1일에 열리게 되는데요. 노무현 대통령 탄생 72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2018..

아이즈원 (IZONE) 뜻은? 프로듀스 48 데뷔 그룹명 12빛깔의 별 [내부링크]

프로듀스 48 데뷔 그룹명은 아이즈원 (IZONE) 으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아이오아이와 워너원 합성어 같은 느낌이네요. 아이오아이의 아이와 워너원의 원을 가져다 쓴 걸까요? 원래 의도한 아이즈원의 뜻은 ‘글로..

LG전자 베스트샵 협력업체 직원에 갑질 논란 영상~! 무릎 꿇고 손들어! [내부링크]

수원의 한 LG전자 베스트샵 지점에서 협력업체 직원에게 무릎 꿇게 하고 손들게 한 영상이 있어 갑질 논란중인데요. 기사 보는 내내 화가 치밀어 오르네요. 시사포커스의 단독 기사입니다. LG전자 베스트샵(하이프..

한국 대만 여자축구 골장면 지소연, 이금민, 이민아, 문미라 골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 여자축구팀의 동메달 결정전이 있는 날입니다. 한국은 4-1-4-1 지난 일본전과 동일한 포메이션을 꺼내들었는데요. 이금민이 최전방 공격수에 포진했고 손화연, 지소연, 이민아, 장슬기 선수가 뒤..

유흥탐정? 여성 전용 온라인 흥신소 신종사이트 논란 [내부링크]

여성만 이용할 수 있다는 여성 전용 온라인 흥신소가 등장했다고 해서 논란중입니다. 8월 말에 개설된 것으로 추정되는 이 신종사이트는 해당 사이트의 주소공개가 되지 않았고 트위터나 인스타등의 SNS에서만 공..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축구 동메달 결정전~ 박항서 매직 동메달로 방점 찍자!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자와바랏주 치비농의 파칸사리 경기장에서는 9월 1일 한국시간으로 오후 5시에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베트남-아랍에미리트 동메달 결정전이 열리게 됩니다. 두팀의 전력은 일단..

레이샤 고은, 솜 몰카 피해 고백 노이즈마케팅으로 퇴색? 논란 [내부링크]

걸그룹 레이샤의 멤버 솜이 레이샤 멤버들이 몰카 피해를 당했다고 인스타에서 고백했는데요. 네티즌 사이에서 몰카 피해 폭로가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추측이라며 레이샤 멤버 고은이 억울하며 참담한 심경을 밝혀..

김포 불법주차 이번엔 젠쿱~! 불법주차 최신트랜드? [내부링크]

송도 불법주차 사건과 바통터치 한건가요? 사과문과 합의로 사건이 마무리되나 싶더니 이번엔 김포 불법주차 사건이 논란이네요. 젠쿱 운전자가 아파트 입구를 가로로 불법주차해서 막아버리고 반대편에서 택시타..

송도 불법주차 캠리 운전자 사과문 전문 공개 [내부링크]

해당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 위원이 사과문을 받아서 대신 낭독한 것이라고 하네요. 11월에 송도 아파트에서 이사갈 예정이고, 불법주차 관련해서는 경찰쪽과 협의했다고 알려서 경찰출석하는 일은 없을거라고 합니..

방탄소년단 (BTS) 새앨범 초동 판매량 86만장 역대 2위~! 역대 1위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규앨범 3집 `IDOL` 최종 초동 앨범판매량 집계가 나왔는 엄청나네요.    팬싸인회 없이 3개월만에 나온 리패키지 앨범으로 8월 30일 마지막날 10.5만장 추가하며 누적 86만장으로 역대 초동 판매..

UEFA 올해의 선수 모드리치~! 발롱도르 수상의 영광까지? [내부링크]

UEFA 올해의 선수 투표 Top Ten 이라고 합니다. 1 모드리치 Luka Modrić (Real Madrid & Croatia) – 313 points 2 호날두 Cristiano Ronaldo (Juventus/Real Madrid & Portugal) – 223 points 3 살라 Mohamed S..

챔스 조추첨 결과 발표~! 죽음의 조는 B조 H조? [내부링크]

유럽축구연맹(UEFA)이 2018-19시즌 챔피언스리그(UCL) 챔스 조추첨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챔스 조추첨 결과입니다. A조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독일), AS 모나코(프랑스), 클럽 브..

한국 축구 대표팀 4강전 경기후 파이팅 넘치는 손흥민 락커룸 영상 화제 [내부링크]

한국 축구 대표팀이 베트남과의 4강전 경기 후에 락커룸에서 파이팅 외치는 영상이 화재입니다. 캡틴 손흥민의 짧지만 강한 한마디! 아시안게임 축구 대표팀 락커룸 "마지막 한 경기 부셔버려!" 정말 파이팅 넘치..

광주 기간제교사 고1 여고생 성폭행, 성적조작까지 파장~! [내부링크]

광주에 무슨일이 있나요? 이번에는 기간제교사가 고1 여고생을 성폭행 한 사건으로 파장이네요. 아래는 기사내용입니다. 광주 기간제교사는 여학생과 관계를 지속하려는 목적으로 환심을 사기 위해 성적을 고쳐줬..

일베 박카스남 최초 촬영자 알고보니 40대 서초구청 직원 경악~! [내부링크]

70대 할머니의 사진을 온라인 사이트에 올려 논란이 됐던 희대의 사건 일베 박카스남 사건에서 사진을 찍은 40대 남성이 붙잡혔다고 하는데 글세~ 서울 서초구청의 직원이었다고 합니다. 음란물 사이트에서 회원..

광주 모 사립 중학교 행정실장 교사 폭행 논란~! 전교조 규탄 성명서 [내부링크]

광주의 한 중학교에서 행정실장이 교사를 폭행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중입니다. 도서관에는 학생과 동료교사 등이 있었고 경찰도 폭행사실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교육청 감사위에서는 경징계에 그쳐 비난 목..

한국 이란 농구 4강전 라건아(라틀리프) 하다디를 넘어 결승으로~! [내부링크]

남자농구팀이 오늘 이란과 4강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은 아시안게임 남자 농구 2연패를 노리고 있는데요. 금메달로 가는 길목에 가장 큰 걸림돌이 바로 4강에서 맞붙게 되는 이란입니다. 우선 한국 농구팀은 현..

BMW 3시리즈 노원 마들역 사거리에서 화재~! 폭우속에서도 화재 발생? [내부링크]

서울 노원 마들역사거리 의정부방면에서 신호대기중에 촬영한 BMW 3시리즈 화재 사진이라고 합니다. 비가 이렇게 억수같이 쏟아져 홍수가 날 지경인데도 화재가 발생했네요? 사진을 보니 역시나 엔진룸쪽에서..

한국 일본 남자 축구 결승전~! 아시안게임 축구 한일전에서 파칸사리 대첩으로 회자되길~! [내부링크]

드디어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전 대진표가 확정되었습니다. 축구 결승전은 숙명의 라이벌, 운명의 한일전으로 결정되었는데요. 사진출처 : 스포츠한국 어제 한국은 박항서 감독의 매직신화 베트남을 3대1로 완..

일본 아랍에미리트 골장면~! 일본 결승 진출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한일전 성사 [내부링크]

일본과 아랍에미리트 경기와 4강전에서는 일본이 1대0으로 승리해서 한국과 결승전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전반전동안 일본이 훨씬 우세한 경기를 펼치긴 했지만, 슈팅 7개에 유효슈팅은 2개였습니다. 보는내내..

한국 베트남 아시안게임 축구 황의조 골 장면, 이승우 골 장면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이변은 역시 없었습니다. 한국 베트남 4강전에서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베트남과의 경기에서 월등한 실력차로 압도했는데요. 일단 믿음직스러운 골키퍼 조현우가 글러브를 끼고 나와 골문에 안정감을 심어..

라디오스타 수주~! 트레이드 마크 금발 및 지디 에피소드 공개~! [내부링크]

오늘 라디오스타에서는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 리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중에서 생소한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수주 라는 분인데요. 본명은 박수주 라고 하네요. 이분은 세계적인 톱모델로 국내보다는..

라디오스타 배두나 이기찬 동갑내기 절친~! 센스8 에서 남매 사이 [내부링크]

오늘 29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에서는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 리가 함께하는 ‘물 건너간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해서 기대중입니다. 먼저 배두나는 칸 영화제에 세 번이나 초청된 자랑스러운..

한국 베트남 남자축구 4강전 조현우 출전 불투명? [내부링크]

한국 베트남 남자축구 4강전이 29일 오늘 오후 6시에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최용수 축구해설가는 조현우 골키퍼 출전 가능성이 낮다고 언급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 매체 인터뷰에서 왼쪽 무릎을 다친 한국의 와..

한국 중국 롤 결승전 중계, 아시안게임 첫 금메달 도전~!! [내부링크]

세계 최강 한국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 대표팀이 사우디아라비아와의 4강전에 승리하며 금메달에 한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아시안게임 한국 롤 대표팀은 스코어 고동빈, 페이커 이상혁, 기인 김기인..

유재석 tvN 예능 새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조세호 케미? [내부링크]

8월 29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이 화재입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찰떡 케미를 보여주며 일상 속 숨어있는 퀴즈왕을 찾아다니는..

이우석 일베 논란? 운지 패드립 등 과거 게시글로 논란중인 양궁 메달리스트 [내부링크]

양궁 은메달리스트 이우석 선수가 과거 커뮤니티에 썼던 게시글로 일베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네티즌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어린 시절에 썼던 글들을 어찌나 잘 찾아내는지;;; 그런데 이우석..

한국 일본 여자축구 이민아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임선주 힘내라~! [내부링크]

오늘도 역시 대한민국이 들썩들썩한 날이 되는 것 같은데요. 바로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한국 일본 4강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한국은 4-1-4-1 포메이션을 꺼내들었는데요. 이현영이 최전방 공격수에 포진했고 전가..

삽자루 최진기 댓글알바 다스뵈이다 폭로 사건 논란 정리 [내부링크]

먼저 삽자루는 누구? 삽자루는 대한민국의 학원인으로 수학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예명인 삽자루는 학원에 무단결석을 하거나 숙제를 제대로 해 오지 않은 학생에게 삽자루로 체벌을 한 데에서 비롯되었다. 1995..

남양주 이마트 푸드코드 햄버거 가게 애벌레 사건 역관광중~! [내부링크]

최근 커뮤니티에 남양주 이마트 푸드코드 사태라는 글이 올라와서 온갖 커뮤니티에서 논란중인데요. 사건요약은 이렇습니다.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가족이 햄버거를 먹었는데 햄버거에서 애벌레 등장 남편 빡쳐서..

한국 일본 여자축구 중계~! 아시안게임 4강 한일전 승리 응원~!! [내부링크]

어제의 한국 우즈벡 경기만큼 기대되는 경기가 바로 한국 일본 여자축구 4강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결승을 앞두고 숙적 일본과의 한일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여자축구의 새로운 기록을 위해서는 오늘 일본과의..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사고~! [내부링크]

박해미 남편 황민이 음주로 교통사고 내서 배우 2명 사망에 3명 부상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지난 27일 오후 11시 15분쯤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박해미 남편 황민이 몰고 가던 크..

2018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4강 대진표 및 중계, 경기일정 [내부링크]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7일 열린 우즈벡과의 경기에서 연장 혈투 끝에 4-3으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번 대회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우즈베키스탄을 제압한 한국은 오는 29일 시리아를 제압..

베트남 시리아 골장면~! 쌀딩크 박항서의 매직 하이라이트 영상 [내부링크]

쌀딩크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파란의 베트남과 시리아의 8강 격돌~! 전반전에는 조심스럽게 탐색전으로 끌고가는 양상이었네요. 페널티 박스 안쪽까지 들어가지 못하고 중원에서만 볼을 돌리는 현상이 많았는데요..

한국 우즈벡 황의조 골장면~! 헤트트릭 영상 및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11월 20일 한국 우즈벡 경기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11/20 - [분류 전체보기] - 한국 우즈베키스탄 평가전 남태희 황의조 문선민 석현준 골 장면 및 하이라이트 영상 황의조 선수 정말 최..

맨유 토트넘 EPL 3라운드 빅매치 이번에도 홈팀 승리 징크스? [내부링크]

맨유와 토트넘의 EPL 3라운드 경기에 아시안게임만큼이나 이목이 집중되어 있는데요. 특히 이 두팀간의 전적은 최근 7번의 맞대결에서 홈팀이 승리했다는 점입니다. 이번 맨유 토트넘의 3라운드 빅매치는 한국시간..

한국 우즈벡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 손흥민, 황의조, 이승우 활약 기대 [내부링크]

한국 축구에서 금메달까지 가는 길목의 가장 큰 걸림돌이 될것으로 보이는 우즈벡과의 8강전~! 드디어 결전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사실 이번 경기가 결승전 만큼이나 중요한 이유일 것 같은데요. 7개월..

하정우 PMC 영화 올 가을 개봉 예정으로 기대 만발 [내부링크]

먼저 하정우, 이선균 주연으로 나오는 PMC 영화의 간략한 줄거리입니다. 판문점 30m 아래 벙커 회담장에서 벌이지는 비밀 작전에 글로벌 민간 군사 기업의 한국인 용병 에이헵 (하정우)과  그의 팀원들이 전격 투..

한국 대만 아시안게임 야구 일정 첫 경기부터 올인 전략? [내부링크]

선동열 야구대표팀 감독이 대만전에서 올인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예선 결과가 2라운드에도 적용되는 특이한 대회 규정 때문에 예선 조별리그 첫 경기임에도 모든 전력을 쏟아 부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대..

에이다웡 가라테 국가대표의 특별한 이력 K팝스타 출연? [내부링크]

여자 가라테 가타부문에 출전하는 에이다웡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에이다웡은 지난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해 톱10까지 올라갔던 이력이 있다고 하네요. 에이다웡이 참가하는 가라데는 손과 발로..

탐졍 : 더 비기닝 (The Accidental Detective), 2015 [내부링크]

“딱 봐도 범인 아니구만!” VS “쥐뿔도 없는 놈이 아는 척은!” 국내 최대 미제살인사건 카페를 운영하는 파워블로거 ‘강대만’(권상우)은 아기 돌보랴, 만화방 운영하랴, 부인 눈치 보랴 일상에 치여, '셜록'..

해피 어개인 (The Bachelors), 2017 [내부링크]

"파도처럼 밀려오는 고통은 거부할 수도, 없는 척도 못해. 하지만 그 고통이 뭔지 제대로 바라보고 이겨나갈 방법을 찾는다면 내일 우린 조금 더 행복해져 있겠지." 가슴 속에 각기 다른 아픔을 지니고 살아가는..

얼리멘 (Early Man), 2018 [내부링크]

'월레스'와 '그로밋'이 있기 전... 얼리맨, 그들이 있었다! 공룡과 산토끼가 오순도순 정답게 살던 아주 옛날, 옛날, 머어어언 옛날.. 엉뚱하고 발랄한 얼리맨들이 모여 사는 평화로운 석기 마을이 있다. 작은 토..

몬테나 (Hostiles), 2017 [내부링크]

전설적인 대위 모든 가족을 잃은 여인 일생일대의 적 모든 증오가 끝나는 그곳 몬태나로 향하는 1,000마일의 여정 그의 마지막 임무가 시작된다! 리뷰 증오의 끝맺음은 '살인'이 아니라, '용서와 자비'에 있다 |..

레디 플래이어 원 (Ready Player One), 2018 [내부링크]

2045년, 암울한 현실과 달리 가상현실 오아시스(OASIS)에서는 누구든 원하는 캐릭터로 어디든지 갈 수 있고, 뭐든지 할 수 있고 상상하는 모든 게 가능하다. 웨이드 와츠(타이 쉐리던) 역시 유일한 낙은 대부분의..

궁합 (The Princess and the Matchmaker), 2018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인연에는 궁합이 있다!” 관상은 잘 보았소? 이제 궁합을 봐드리지! 극심한 흉년이 지속되던 조선시대, 송화옹주(심은경)의 혼사만이 가뭄을 해소할 것이라 믿는 왕(김상경)은 대대적인 부마 간택을..

바람바람바람 (What a Man Wants), 2017 [내부링크]

"왜 사랑을 해도, 결혼을 해도 외로운 거죠?" 끝도 없이 사랑 받고 싶은 철부지 어른들이 온다!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이성민)은 SNS와 사랑에 빠진 여동생 '미영'(송지효)의 남편 '봉수'(..

배드 지니어스 (Chalard Games Goeng, Bad Genius), 2017 [내부링크]

긴급 뉴스! “올해 시험을 주관하는 STIC 협회가 부정행위를 발각해 큰 논란이 있었습니다. 몇몇 아시아 국가에서 시험지가 유출됐다는…” 천재소녀 ‘린’이 설계한 완벽한 답안지 모두가 원하는 그녀의 답안지..

언노운 솔저 (Tuntematon sotilas, Unknown Soldier), 2017 [내부링크]

진정한 영웅의 위대한 승리를 목격한다. 소련과의 전쟁에서 영토 10분의 1을 잃은 핀란드. 기관총 부대를 최전방에 투입하여 반격을 시작한다. 절대적 열세이지만 기꺼이 목숨을 건 생사의 전투를 벌인다. 하지만..

쥬만지: 새로운 세계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017 [내부링크]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버렸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으로 변한 공부..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Detective K: Secret of the Living Dead), 2017 [내부링크]

목에 난 두 개의 이빨 자국, 심장을 관통한 화살촉에 새겨진 글자. “범인은 뭔가 말하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이것은 … 예고살인?!” 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죽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과 파..

로만 J 이스라엘, 에스콰이어 (Roman J Israel, Esq.), 2017 [내부링크]

Roman J.Israel,Esq.는 각본가 댄 길로이가 직접 시나리오도 쓰고 감독도 맡은 로만 이즈레일 변호사에 대한 영화이다. 이즈레일 변호사는 한 로펌회사에서만 평생을 일해 온 의욕적이고 성실한 범죄 변호인으로..

곤지암 (GONJIAM: Haunted Asylum), 2017 [내부링크]

공포 체험의 성지 ‘곤지암 정신병원’ 1979년 환자 42명의 집단 자살과 병원장의 실종 이후, 섬뜩한 괴담으로 둘러싸인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공포체험을 떠난 7명의 멤버들 원장실, 집단 치료실, 실험실, 열리지..

블랙펜서 Black Panther , 2018 [내부링크]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

대드풀 (Deadpool), 2016 [내부링크]

정의감 제로, 책임감 제로, 정신은 인터스텔라급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온다!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 ‘웨이드 윌슨(라이언 레놀즈)’은 암 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 후, 강..

멜론 (Melon) 2018년 06월 12일 실시간 TOP 100 리스트 [내부링크]

멜론 (Melon) 2018년 06월 12일 실시간 TOP 100 리스트입니다. 워너원과 방탄소년단의 스밍 싸움인 것 같군요^^ 01여행볼빨간사춘기 - Red Diary Page.2 02FAKE LOVE방탄소년단 - LOVE YOURSELF 轉 'Tear' 03데리..

눈낄 (Snowy Road) , 2015 [내부링크]

“난 한번도 혼자라 생각해본 적 없다. 네가 살아야 내도 산다.” 1944년 일제강점기 말, 가난하지만 씩씩한 ‘종분’과 부잣집 막내에 공부까지 잘하는 ‘영애’ 같은 마을에서 태어났지만 전혀 다른 운명을 타고..

오목걸 (Omok Girl), 2018 [내부링크]

"이제부터가 진짜지" 한때 바둑왕을 꿈꿨으나 현실은 기원 알바인 이바둑에게 찾아온 인생 최대의 소확행! 오목에 오늘을 건 그녀의 전대미문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행 복 의 판 을 바 꿀 오 목 소 녀 리뷰 총16..

번잉 BURNING, 2018 [내부링크]

"이제 진실을 얘기해봐" 유통회사 알바생 종수(유아인)는 배달을 갔다가 어릴 적 같은 동네에서 살았던 해미(전종서)를 만나고,그녀에게서 아프리카 여행을 간 동안 자기가 키우는 고양이를 돌봐 달라는 부탁을 받..

톰레이더 Tomb Raider , 2018 [내부링크]

역사상 가장 위험한 어드벤처의 시작 전사로 깨어난 '라라'의 모험에 동참하라! 라라 크로프트(알리시아 비칸데르)는 늘 주변 사람들에게 자유분방하고 활동적인 밝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사실 7년 전 실종된 탐험..

나를 기역해 (Marionette) 2018 [내부링크]

고등학교 여교사 ‘서린’은 책상에 놓인 커피를 마신 뒤 취한 듯 잠든다. 다음날, ‘마스터’라는 정체불명의 발신자가 보낸 한 통의 문자. “좋은 꿈 꿨어요?” 그리고 셔츠가 풀어헤쳐진 여자의 사진, 바로 서..

뤠슬러 (LOVE+SLING) 2018 [내부링크]

과거 뤠슬링 국가대표였지만 특기는 살림, 취미는 아들 자랑, 남은 것은 주부 습진뿐인 프로 살림러 ‘귀보’(유해진). 그의 유일한 꿈은 촉망받는 뤠슬러 아들 ‘성웅’(김민재)이 금메달리스트가 되는 것이다...

살인쇼셜 True Fiction, 2017 [내부링크]

거짓말, 부패한 정치인, 더러운 돈, 함정, 의문의 죽음… 소설은 그렇게 시작됐다! 지방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되며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은 ‘경석’(오만석). 유력 정치인인 장인의 비자금을 숨..

단디 잡는다 (2017) [내부링크]

오늘 또 한 명이 죽었다! 30년 전 해결되지 못한 장기 미제사건과 동일한 수법으로 또 다시 살인이 시작된다. 동네를 꿰뚫고 있는 터줏대감 ‘심덕수(백윤식)’는 사건을 잘 아는 전직 형사 ‘박평달(성동일)’과..

멜론 (Melon) 2018년 06월 08일 실시간 TOP 100 리스트 [내부링크]

001 볼빨간사춘기 - 여행 002 방탄소년단 - FAKE LOVE 003 Wanna One (워너원) - 켜줘 (Light) 004 Wanna One (워너원) - 트리플포지션 - 캥거루 (Kangaroo) (Prod. ZICO) 005 Wanna One (워너원) - 더힐 - 모래시..

동네한바퀴 목포 콩국수? 따뜻한 콩국수 유달콩물집 [내부링크]

2020년 8월 22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84화는 애틋해라 그 바다 전남 목포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동네한바퀴의 목포 정보입니다.  동네한바퀴 목포 tmi 목포는 전라남도 서남부에 위치한..

동네한바퀴 목포 쫄복탕? 네자매 졸복탕? 조선쫄복탕 [내부링크]

2020년 8월 22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84화는 애틋해라 그 바다 전남 목포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동네한바퀴의 목포 정보입니다.  동네한바퀴 목포 tmi 목포는 전라남도 서남부에 위치한..

백반기행 북촌 대패삼겹살 양은도시락? 삼지 [내부링크]

2020년 8월 21일 금요일 65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정성 들인 반가의 맛! 북촌 밥상 편으로 서울 북촌의 숨은 로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서울 북촌에..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군만두 맛집? [내부링크]

2020년 8월 21일 금요일 2642회 생방송투데이 인생 분식 편 에서는 35년 한결같은 정겨움, 마음으로 빚어낸 군만두 편으로 건대의 유명한 군만두 분식집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에 나온 군만두..

생방송투데이 김치찌개 서울 최고의 TOP5 맛집은? [내부링크]

2020년 8월 21일 금요일 2642회 생방송투데이 빅데이터 랭킹 맛집 편 에서는 서울 최고의 김치찌개 TOP5 편으로 최고의 김치찌개 집 한곳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에서 선정한 서울에서 최고의..

생생정보 물회 10,000원 회정식 [내부링크]

2020년 8월 20일 목요일 1133회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물회와 점심특선으로 10,000원 회정식을 즐길수 있다는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되는 물회 맛집은 특이하게 바닷가가 아닌 서울..

생생정보 닭볶음탕 무한리필 8,000원 무제한? [내부링크]

2020년 8월 20일 목요일 1133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는 8,000원의 가격에 닭볶음탕을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는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닭볶음탕은 닭고기를 뼈째로 조각낸(토막낸) 부..

지미유 부캐? 환불원정대 기획사 대표?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 지미유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미유는 환불원정대 멤버의 기획사 대표 컨셉이라고 하는데요. 환불원정대는 싹쓰리에서 활약했던 이효리를 주축으로 가요계에..

생생정보 등갈비구이 묵은지등갈비찜? 양평? [내부링크]

2020년 8월 19일 수요일 1132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양평편에서는 등갈비구이와 묵은지등갈비찜이 유명한 화제의 등갈비 전문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등갈비 부위는 삼겹살(베이컨)을 발라내고 남은 부위로 매..

생생정보 짬뽕 샤부샤부 샤브샤브? 가평 화객! [내부링크]

2020년 8월 18일 화요일 1131회 생생정보 청춘시대 편에서는 골라먹는 즐거움 짬뽕 샤부샤부로 유명한 화제의 샤브샤브 퓨전 중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짬뽕 샤부샤부는 오늘 소개되는 청춘시대 맛집에서는 뽕..

생생정보 삼색 닭갈비 구이? 춘천 [내부링크]

2020년 8월 18일 화요일 1131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53년 전통의 삼색 닭갈비 구이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삼색닭갈비 구이 집은 춘천 닭갈비 골목에 위치해 있..

생생정보 한우물회 매콤소갈비찜? 경주 보문뜰! [내부링크]

2020년 8월 17일 월요일 1130회 대동맛지도 경주 편에서는 한우물회와 매콤소갈비찜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북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보문뜰 식당입니다. 아래는 보문뜰..

생생정보 가물치오골계탕? 동강용봉탕! [내부링크]

2020년 8월 17일 월요일 1130회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가물치오골계탕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동강용봉탕 식당입니다. 원래 이름은 동강민물..

생활의 달인 야키소바 달인 야끼소바 달인? [내부링크]

2020년 8월 17일 월요일 759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송파 송리단길 야키소바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야키소바 달인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한 작은 식당. 이..

평택 치킨 달인? 대창통닭! [내부링크]

2020년 8월 17일 월요일 759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평택 치킨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평택 치킨 달인 은둔식달 제작진은 두 번째로 경기 평택시..

생활의 달인 아산 냉면 수육무침 달인? 은둔식당 함흥면옥! [내부링크]

2020년 8월 17일 월요일 759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아산 냉면 수육무침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아산 냉면, 수육무침 달인 이날 은둔식달 제작진..

생생정보 자연산 모둠회 양양 모듬회 맛집? 문어랑새우횟집! [내부링크]

2020년 8월 11일 화요일 1126회 택시맛객 양양편에서는 자연산 모둠회, 모듬회를 즐길 수 있다는 화제의 횟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양양 쏠비치에 위치한 문어랑새우횟집입니다. 횟집 소개 내용입니..

생생정보 국내산 장어구이 장어탕 9,900원? 금호동 장어집? [내부링크]

2020년 8월 11일 화요일 1126회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9,900원의 가격에 국내산 장어구이와 장어탕 거기에 제철반찬까지 즐길 수 있다는 화제의 장어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성동구 금호동 금남시장..

생생정보 오징어볶음 갑오징어볶음? 용인 형근씨 갑오징어! [내부링크]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1125회 청춘시대 편에서는 오징어볶음으로 월 매출 8천만원에 빛나는 유명한 화제의 중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입니다. 식당..

생생정보 회전식 물회 맛집? 속초어장물회! [내부링크]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1125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26년 전통의 회전식 물회가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속초어장물회입니다. 식당 소개 내용입니다.  회전..

생생정보 LA갈비구이 맛집? 을지로 시골집! [내부링크]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1125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30년 전통의 LA갈비구이가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을지로에 위치한 시골집입니다. 을지로 시골집은 최근 힙지로라 불리는 레트..

생활의 달인 크림 치즈 바게트 달인 쑥떡빵 서초구 빵집? [내부링크]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758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초구 방배동 빵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빵 달인 클래식한 빵부터 트렌디한 빵까지 망라해 빵 마니아들..

생활의달인 꽈배기 만두 달인? 노원 만두장성! [내부링크]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758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노원 꽈배기 만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노원 꽈배기 만두 달인 전국에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코코뱅 블랑케트? 마포 프랑스백반! [내부링크]

2020년 8월 10일 월요일 758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프랑스 가정식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유럽을 대표하는 미식의 나라 프랑스. 서울에..

동네한바퀴 해남 통닭 토종닭 코스요리? 닭코스요리? [내부링크]

2020년 8월 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83화는 넉넉하다 남도 땅 전남 해남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동네한바퀴의 해남 정보입니다.  동네한바퀴 해남 tmi 해남은 전라남도 서남부에 위치한..

생생정보 능이해신탕? 태안반도 서산능이해신탕! [내부링크]

2020년 8월 7일 금요일 1124회 대동맛지도 태안반도 편에서는 능이해신탕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태안반도 서산에 위치한 서산능이해신탕 식당입니다. 서산능이해신탕은 상호..

생생정보 게국지 태안반도 맛집 [내부링크]

2020년 8월 7일 금요일 1124회 대동맛지도 태안반도 편에서는 게국지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태안반도 태안에 위치한 안면도 해비알꽃게 식당입니다. 식당 소개 내용입니다.  ..

생생정보 충주 메밀막국수 메밀치킨? [내부링크]

2020년 8월 7일 금요일 1124회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메밀막국수와 메밀치킨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충북 충주에 위치한 중앙탑 메밀마당입니다. 식당 소개 내용입..

백반기행 충주 평양냉면 수육 소고기편육? 삼정면옥 [내부링크]

2020년 8월 7일 금요일 6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의 중심을 잡다! 충북 충주 밥상 편으로 충주의 숨은 로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충북 충주에 대해..

백반기행 충주 올갱이 전골? 올뱅이 아미각! [내부링크]

2020년 8월 7일 금요일 6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의 중심을 잡다! 충북 충주 밥상 편으로 충주의 숨은 로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충북 충주에 대해..

백반기행 충주 돼지두루치기 고갈비? 충주 맛집 수영식당! [내부링크]

2020년 8월 7일 금요일 6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의 중심을 잡다! 충북 충주 밥상 편으로 충주의 숨은 로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충북 충주에 대해..

백반기행 충주 올갱이 해장국? 단월 강변휴게소 올뱅이식당! [내부링크]

2020년 8월 7일 금요일 6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의 중심을 잡다! 충북 충주 밥상 편으로 충주의 숨은 로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충북 충주에 대해..

백반기행 박성웅 송어회 송어비빔회? 충주 들림횟집! [내부링크]

2020년 8월 7일 금요일 6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의 중심을 잡다! 충북 충주 밥상 편으로 충주의 숨은 로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충북 충주에 대해..

생생정보 해물 김치 보쌈 전골? 속초 맛집 속초해물보쌈전골! [내부링크]

2020년 8월 6일 목요일 1123회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이래 편에서는 해물 김치 보쌈 전골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속초해물보쌈전골 식당입니다. 식당 소개..

생생정보 1,000원 부추전 떡볶이 김밥 순대? 부산 미로시장 맛나분식! [내부링크]

2020년 8월 6일 목요일 1123회 리얼가왕편에서는 1,000원 부추전, 1,000원 떡볶이, 1,000원 김밥, 1,000원 순대 등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에 분식 종류를 즐길 수 있다는 화제의 분식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8 4 부동산대책 초역세권 공공임대주택 건설예정 부지 위치? [내부링크]

2020년 8월 4일 정부에서는 부동산 주택공급 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부동산이라 다들 주의깊게 보셨을 텐데요. 이번 8.4 부동산 대책은 6.17대책과 7.10대책으로 수요 측면의 불..

생생정보 두부보쌈 정식 6,000원? 인천 삼정두부촌! [내부링크]

2020년 8월 4일 화요일 1121회 초저가의 비밀편에서는 6,000원에 두부보쌈 정식을 즐길 수 있다는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인천에 위치한 삼정두부촌입니다. 삼정두부촌은 두부 전문점으로..

생생정보 중식 뷔페 무한리필 무제한 11,900원? 울산 용궁! [내부링크]

2020년 8월 4일 화요일 1121회 초저가의 비밀편에서는 11,900원에 중화요리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중식뷔페 무한리필 무제한 식당이 소개됩니다. 해당 식당은 울산에 위치한 용궁입니다. 울산 용궁은 원래 울..

생생정보 자가제면 물냉면 비빔냉면 5,000원? 송파 연백냉면! [내부링크]

2020년 8월 3일 월요일 1120회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자가 제면임에도 불구하고 5,000원의 가격에 물냉면, 비빔냉면을 맛볼 수 있는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송..

생활의 달인 슈니첼 달인 스패츨 달인? 하남 미사 엘레판트! [내부링크]

2020년 8월 3일 월요일 757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경기도 하남의 독일식 돈가스 슈니첼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하남 독일식 돈가스 슈니첼 달인 경기도 하남..

생활의 달인 옥천 짬뽕 볶음밥 달인? [내부링크]

2020년 8월 3일 월요일 757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옥천 짬뽕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옥천 짬뽕 달인 은둔식달 잠행단이 두 번째로 찾아간 곳은 충청..

생활의 달인 완주 이북식 냉국수 달인 멸치국수 달인? [내부링크]

2020년 8월 3일 월요일 757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전북 완주의 이북식 냉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완주 이북식 냉국수 달인 멸치국수 달인 전국..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창식 한정식? 순창 민속집! 강부자 나이? [내부링크]

2020년 7월 31일 금요일 62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묵힐수록 맛있다! 전북 순창 밥상 편으로 순창의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전북 순창에 대해서 먼저 간..

백반기행 순창 생고사리조기탕? 순창 로컬맛집 칠보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31일 금요일 62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묵힐수록 맛있다! 전북 순창 밥상 편으로 순창의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전북 순창에 대해서 먼저 간..

백반기행 순창 숯불돼지갈비 맛집? 담양식 유등숯불돼지갈비! [내부링크]

2020년 7월 31일 금요일 62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묵힐수록 맛있다! 전북 순창 밥상 편으로 순창의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전북 순창에 대해서 먼저 간..

생생정보 청춘시대 청춘사장 고깃집 쌈채소 무한리필? 청주 시골생고기! [내부링크]

2020년 7월 30일 목요일 1120회 청춘시대 편에서는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29세 청춘 사장의 고기집이 소개됩니다. 해당 생고기 집은 저렴한 고기 가격에 쌈채소 무한리필로 유명해서 화제의 식당이 되었다고 하는데..

생생정보 백합 요리 한상? 부안 맛집 계화회관! [내부링크]

2020년 7월 30일 목요일 1120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41년 전통의 백합 요리 한상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전북 부안에 위치한 계화회관입니다. 계화회관 주인장에 대한 한식이..

생생정보 낙지닭볶음탕 산양삼백숙정식? 화순 하늘아래! [내부링크]

2020년 7월 29일 수요일 1119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낙지닭볶음탕과 산양삼백숙정식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전남 화순에 위치한 하늘아래입니다. 식당 소개..

생생정보 황제짬뽕 활우럭튀김? 고양 삼송 루차이! [내부링크]

2020년 7월 28일 화요일 1118회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이래 편에서는 황제짬뽕과 활우럭튀김으로 유명한 화제의 중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고양 삼송에 위치한 루차이 중식당입니다.  루차이 뜻..

생생정보 광주 돌판 치즈돼지갈비? 광주 담양판그릴! [내부링크]

2020년 7월 27일 월요일 1117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갈비의 특별한 변신 돌판 치즈돼지갈비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광주 남구 진월동에 위치한 담양판그릴 갈비집입니다. 담양..

생활의 달인 마포 수제 햄버거 달인 수제버거? [내부링크]

2020년 7월 27일 월요일 756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마포 수제 햄버거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마포 수제 햄버거 수제버거 달인 최근 SNS를 섭렵한 서울 마포..

생활의 달인 묵은지 참치 김밥 달인? 용산 서리김밥! [내부링크]

2020년 7월 27일 월요일 756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서울 용산의 묵은지 참치 김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용산 묵은지 김밥 달인 은둔..

생활의 달인 부평 코다리 막국수 달인? 바우막국수명태찜! [내부링크]

2020년 7월 27일 월요일 756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부평 코다리 막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부평 코다리막국숙 달인 전국에 숨어있는 맛의 달인..

생생정보 가마솥백숙? 대구 맛집 팔공산가마솥! [내부링크]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1116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가마솥 백숙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대구 팔공산 자락에 위치한 팔공산가마솥 식당입니다. 생생정보에서 소개하는 고수..

생생정보 생오리구이 3종 14,900원 무한리필 무제한? 김해 오리생각! [내부링크]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1116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4,900원이라는 가격에 생오리구이 3종을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는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오리생각..

백반기행 부산 갈삼구이 갈미조개 맛집? 선창갈삼구이! [내부링크]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61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부산 속살 맛보러 오이소! 진짜배기 부산 밥상 편으로 부산의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부산에 대해서..

허영만의 백반기행 부산 완당 발국수? 원조18번완당발국수! [내부링크]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61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부산 속살 맛보러 오이소! 진짜배기 부산 밥상 편으로 부산의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부산에 대해서..

백반기행 부산 회백반 숙성회? 남해달인횟집 식객 황보! [내부링크]

2020년 7월 24일 금요일 61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부산 속살 맛보러 오이소! 진짜배기 부산 밥상 편으로 부산의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부산에 대해서..

생생정보 해물뼈찜? 부천 중동맛집 용궁나라감자탕! [내부링크]

2020년 7월 23일 목요일 1115회 택시맛개 부천 편에서는 색다른 맛의 조화 해물뼈찜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용궁나라감자탕입니다. 식당 소개 내용입..

생생정보 생면 3,500원 비빔국수 2,900원 멸치국수? 대전 국수2900! [내부링크]

2020년 7월 23일 목요일 1115회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3,500원에 생면 비빔국수와 멸치국수를 판다는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대전에 위치한 국수 2900입니다. 대전에 어마어마한 가성비..

생생정보 육전? 광주 맛집 육전명가! [내부링크]

2020년 7월 21일 화요일 1112회 대동 맛 지도 광주광역시 편에서는 육전이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광주에 위치한 육전명가 식당입니다. 아래는 식당 소개 내용입니다.  육전 맛집..

생생정보 공주 동태탕 아귀찜 맛집? 곰선생동태씨! [내부링크]

2020년 7월 21일 화요일 1112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동태탕과 아귀찜이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충남 공주에 위치한 곰선생동태씨 식당입니다. 식당 소개 내용입니..

생생정보 숯불통삼겹갈비? 세종 맛집 용암골! [내부링크]

2020년 7월 20일 월요일 1111회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숯불통삼겹갈비가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조치원 세종시에 위치한 용암골 식당입니다. 용암골 식당은 오늘..

생생정보 황제물회? 군포 맛집 동태촌장막회생태! [내부링크]

2020년 7월 20일 월요일 1111회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황제물회가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군포에 위치한 동태촌장막회생태입니다. 동태촌장막회생태 집은 오늘 생..

생생정보 6,000원 수육, 81가지 요리 무한리필 무제한? 용인 한수라! [내부링크]

2020년 7월 20일 월요일 1111회 리얼가왕 편에서는 6,000원의 가격에 수육과 함게 81가지의 요리를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유명한 화제의 부페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용인에 위치한..

생활의 달인 부산 밀면 달인? 황해도식 황해면옥! [내부링크]

2020년 7월 20일 월요일 755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부산 밀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부산 밀면 달인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

생활의 달인 양산 동파육덮밥 달인? 진리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20일 월요일 755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양산 동파육덮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 양산 동파육 덮밥 달인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

tvN 여름방학 vs 나의여름방학 일본게임 표절? 왜색 논란?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의 후속작으로 나온 tvN의 새로운 어른히 홈캉스 예능 여름방학이 일본식 적산가옥으로 왜색논란과 함께 일본게임 표절 논란까지 일고 있습니다. 일단 tvN 여름방학이 어떤 예능인지부터 볼게요...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익산 고구마빵? 영정통 솜리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1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81화는 다시 빛나다! 전북 익산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동네한바퀴 익산편 예고 내용입니다.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익산 유네스코에 등재된 세계유산..

동네한바퀴 익산 황등 비빔밥 육회 비빈밥? 익산 맛집 진미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1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81화는 다시 빛나다! 전북 익산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동네한바퀴 익산편 예고 내용입니다.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익산 유네스코에 등재된 세계유산..

생생정보 특대 삼겹살덮밥 부타동? 상수동 맛집 스미비부타동! [내부링크]

2020년 7월 17일 금요일 1110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특대 삼겹살덮밥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마포 상수동에 위치한 스미비부타동입니다. 스미비부타동 간단 소개 내용..

생생정보 치즈불곱창? 홍대 맛집 가오곱창! [내부링크]

2020년 7월 17일 금요일 1110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치즈불곱창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마포 홍대에 위치한 가오곱창 입니다. 가오곱창 소개 내용입니다.  치즈불곱창..

백반기행 고성 백반 맛집? 전라도식백반집 삼거리기사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17일 금요일 60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이 맛이 찐이다! 최북단 강원도 고성 밥상 편으로 고성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고성에 대해서 먼저 간..

허영만의 백반기행 고성 회냉면 명태회 맛집? 오미냉면! [내부링크]

2020년 7월 17일 금요일 60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이 맛이 찐이다! 최북단 강원도 고성 밥상 편으로 고성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행을 한 고성에 대해서 먼저 간..

생생정보 고구마순 감자탕? 전주 맛집 육일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16일 목요일 1109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고구마순이 산더미처럼 쌓여진 고구마순 감자탕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전북 전주에 위치한 육일식당 입니다. 육일식당..

생생정보 육회비빔라면? 신림 신원시장 맛집 고모네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16일 목요일 1109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육회비빔라면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신림 신원시장에 위치한 고모네 식당 입니다. 고모네 식당 소개 내용입니다...

생생정보 가자미 양념구이? 생선구이 맛집 제천 노송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15일 수요일 1108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제천 편에서는 제천의 오래된 숨은 맛집으로 가자미 양념구이가 유명한 생선구이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충북 제천에 위치한 노송식당 입니다...

생생정보 약초막국수? 제천 맛집 미당한방막국수! [내부링크]

2020년 7월 15일 수요일 1108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제천 편에서는 제천의 오래된 숨은 맛집으로 약초막국수가 유명한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충북 제천에 위치한 미당한방막국수 집입니다. 미당..

생생정보 국내산 등갈비찜 보쌈 족발 6,000원 무한리필 무제한? 용인 소명한식부페! [내부링크]

2020년 7월 15일 수요일 1108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1인 6,000원의 가격에 국내산 등갈비찜과 보쌈, 족발 등 20여가지의 음식을 무한리필 무제한 제공하기로 유명한 화제의 부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

고1, 고2, 중2, 중3 수학 기말고사 시험 대비 예상문제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0년 1학기 기말고사 수학 시험대비를 위한 적중 예상문제 포스팅입니다. 올해는 코로나19라는 희대의 사건으로 인해 학교 교육이 정상적이지 않은 한해입니다. 따라서 중학생들은 중간고사 시험을 아예 안보..

생생정보 참게삼계탕? 전주 맛집 팔도명가! [내부링크]

2020년 7월 14일 화요일 1107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30년 전통의 참게삼계탕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전주에 위치한 전주 맛집 팔도명가입니다.  팔도명가 소개 내..

생생정보 철판 쫄갈비 물갈비? 충무로 맛집 호남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14일 화요일 1107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37년 전통의 철판 쫄갈비로 유명한 화제의 갈비집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충무로 맛집 호남식당입니다. 오늘..

생생정보 불낙짬뽕 톳냉짬뽕? 파주 맛집 향미루! [내부링크]

2020년 7월 14일 화요일 1107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짬뽕의 변신 불낙짬뽕과 톳냉짬뽕이 유명한 화제의 중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중식당은 파주에 위치한 파주 맛집 향미루입니다. 오늘 생..

생생정보 장어구이 장어불고기? 광주 맛집 노대장어! [내부링크]

2020년 7월 13일 월요일 1106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장어구이와 장어불고기가 유명한 화제의 장어전문점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장어전문점은 광주에 위치한 노대장어입니다. 노대장..

생활의 달인 고양 비빔국수 달인? 고양 맛집 정인국수! [내부링크]

2020년 7월 13일 월요일 754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고양 비빔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고양 비빔국수 달인 경기도 고양의 한적한 길목에 위치한 어느 국..

생활의 달인 천안 마늘 떡볶이 달인? 역전시장 맛집! [내부링크]

2020년 7월 13일 월요일 754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천안 마늘 떡볶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천안 마늘 떡볶이 달인 은둔식달 제작진이..

생활의 달인 문경 석쇠불고기 달인? 문경 맛집 용궁석쇠구이! [내부링크]

2020년 7월 13일 월요일 754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문경 석쇠구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문경 석쇠불고기 석쇠구이 달인 전국에 숨어..

레트로 음악 90년대 락카페 나이트 댄스음악 논스톱 리믹스 다운로드 V1 [내부링크]

최근 놀면뭐하니 싹쓰리를 통해 다시한번 레트로 댄스음악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새로운 레트로라고 해서 뉴트로 열풍이라고도 하는데요. 이렇게 공중파를 통해서 나오는 추억의 90년대 댄스음악들로..

백반기행 완도 전복해초비빔밥 전복장조림? 완도 로컬 백반 맛집? [내부링크]

2020년 7월 10일 금요일 59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한반도 남서쪽의 끝자락, 청정 바닷속 맛 보물이 넘치는 전라남도 완도의 밥상을 찾아 완도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생생정보 솥뚜껑 파채 닭볶음탕? 가평 맛집 올림픽밸리! [내부링크]

2020년 7월 10일 금요일 1105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이래 편에서는 솥뚜껑 파채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닭볶음탕 집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올림픽밸리솥뚜껑닭볶..

생생정보 4,000원 열무국수 동치미국수? 수원 국수집! [내부링크]

2020년 7월 10일 금요일 1105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4,000원의 가격에 열무국수, 4,000원의 가격에 동치미국수로 여름철 핫플레이스가 된 유명한 화제의 국수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국수집은 수원..

생생정보 솜사탕 짜장면? 부산 맛집 미쓰꾸냥 객잔 by 미스꾸냥! [내부링크]

2020년 7월 9일 목요일 1104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솜사탕 짜장면으로 유명한 화제의 중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부산에 위치한 객잔by미쓰꾸냥 차이나레스토랑입니다. 미쓰꾸냥 소개..

생생정보 대왕 스테이크 토마호크? 샤로수길 맛집 모힝! [내부링크]

2020년 7월 9일 목요일 1104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대왕 스테이크로 유명한 화제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관악구 일명 샤로수길에 위치한 모힝 레스토랑입니다...

생생정보 통뼈 소갈비? 안양 삼돌박이수라육간! [내부링크]

2020년 7월 8일 수요일 1103회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통뼈 소갈비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삼돌박이수라육간 고기집 입니다. 삼돌박이수라육간 소..

생생정보 고등어회 정식? 통영 충청도회초장! [내부링크]

2020년 7월 8일 수요일 1103회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고등어회 정식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남 통영에 위치한 충청도회초장 욕지고등어회 횟집 입니다. 충청도회초..

생생정보 10,000원 냉면 무한리필 보쌈? 일산 속초면옥! [내부링크]

2020년 7월 8일 수요일 1103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0,000원의 가격에 냉면 무한리필에 보쌈과 선지해장국까지 제공한다는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기도 고양 일산에 위치한..

생생정보 빙수족발? 수원 이서방왕족발보쌈! [내부링크]

2020년 7월 7일 화요일 1102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편에서는 수원의 맛집들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빙수족발이라는 특별한 여름 메뉴를 제공하는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수원..

생생정보 꼬리곰탕 7,000원 콩국수 5,000원? 수유 엄마손맛꼬리곰탕! [내부링크]

2020년 7월 7일 화요일 1102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국내산 콩국수가 5,000원, 국내산 꼬리곰탕이 7,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강북 수유리..

생활의 달인 부산 팥빙수 달인? 하정국수! [내부링크]

2020년 7월 6일 월요일 753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부산 팥빙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부산 팥빙수 달인 은둔식달 제작진이 부산 북구..

생활의 달인 사천볶음밥 짬뽕 달인? 노원 은둔식당 장천! [내부링크]

2020년 7월 6일 월요일 753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서울 노원의 사천볶음밥 짬뽕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싣강 노원 사천볶음밥 짬뽕 달인 이..

생활의 달인 고양 평양냉면 달인? 만포면옥! [내부링크]

2020년 7월 6일 월요일 753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경기도 고양 평양냉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고양 평양냉면 달인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한 평양냉면집...

생생정보 우렁이 한상? 광주 당산나무집! [내부링크]

2020년 7월 6일 월요일 1101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33년 전통의 우렁이 한상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광주에 위치한 당산나무집 입니다. 당산나무집 소개 내용입니다...

백반기행 광양 매실볶음장 매실 고추장비빔밥? 홍쌍리 청매실농원! [내부링크]

2020년 7월 3일 금요일 58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남해를 품고 섬진강과 백운산 기슭을 아우르는 양지바른 땅, 광양의 밥상을 찾아 광양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

생생정보 염소숯불구이 염소불고기? 충주 천등산염소마을! [내부링크]

2020년 7월 3일 금요일 1100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염소숯불구이와 염소불고기가 유명한 화제의 염소전문점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충북 충주에 위치한 천등산염소마을 입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양 생선특식 양태미역국? 예촌식당! [내부링크]

2020년 7월 3일 금요일 58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남해를 품고 섬진강과 백운산 기슭을 아우르는 양지바른 땅, 광양의 밥상을 찾아 광양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 작가가 백반기..

생생정보 문어탕수육? 동해 거동탕수육! [내부링크]

2020년 7월 2일 목요일 1099회 생생정보 이PD가 간다 편에서는 문어탕수육으로 유명한 화제의 탕수육 맛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강원도 동해에 위치한 거동탕수육 입니다. 거동탕수육 소개 내용입니..

생생정보 불낙지찜? 송파 가락동 낙지세상! [내부링크]

2020년 7월 2일 목요일 1099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이래 편에서는 불낙지찜으로 유명한 화제의 낙지 전문점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낙지세상 입니다. 낙지세상..

생생정보 소갈비꽃찜? 대전 팔도막국수! [내부링크]

2020년 7월 2일 목요일 1099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이래 편에서는 소갈비꽃찜이 맛있다는 대전의 국수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대전에 위치한 팔도막국수 입니다. 팔도막국수 소개 내용..

생생정보 황제 해신탕 대왕 물회? 은평 싱싱연신내 횟집 [내부링크]

2020년 6월 30일 화요일 1097회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편에서는 대왕 물회와 황제 해신탕으로 유명한 화제의 횟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은평구 연신내에 위치한 싱싱연신내 횟집입니다. 싱싱연..

생생정보 국내산 오리요리 무한리필 무제한 17,000원? 구리 수목원가든! [내부링크]

2020년 6월 29일 월요일 1096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국내산 오리요리 4종을 1인당 17,000원의 가격에 무제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기도 구리..

생활의 달인 고양 쑥 찹쌀떡 달인? 일산 송림병떡집! [내부링크]

2020년 6월 29일 월요일 752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경기도 고양 쑥 찹쌀떡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고양 쑥 찹쌀떡 달인 경기도 고양의 어느 주택가 안의 작..

생활의 달인 마포 순대 달인? 대창순대 순대일번지! [내부링크]

2020년 6월 29일 월요일 752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의 순대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마포 순대 달인 이날 은둔식달 제작진..

생활의 달인 은평 열무국수 달인 만두 달인? 명당왕만두! [내부링크]

2020년 6월 29일 월요일 752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서울 은평구의 김치만두, 열무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은평 열무국수 달인,..

생생정보 냉만둣국? 강남 우리집만두! [내부링크]

2020년 6월 26일 금요일 1095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만두의 변신 살얼음 냉만둣국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강남에 위치한 우리집만두입니다. 아래는 우리집만두..

생생정보 담양 솥뚜껑닭볶음탕? 담양 삼거리농원 [내부링크]

2020년 6월 25일 목요일 1094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솥뚜껑닭볶음탕으로 유명한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전남 담양에 위치한 삼거리농원입니다. 삼거리농원은 얼핏..

생생정보 반계탕 닭죽 무제한 6,000원? 광주 셀프로! [내부링크]

2020년 6월 24일 수요일 1093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6,000원의 가격에 반계탕과 닭죽을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가성비 갑 화제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기도 광주 오포에..

생생정보 8단 육해공찜? 통영 [내부링크]

2020년 6월 24일 수요일 1093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8단 육해공 찜이라는 어마어마한 비쥬얼과 맛으로 각광받는 유명한 화제의 해물탕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남 통영에..

생생정보 초대형 피자 마르게리따? 강남 신사동 컨버터! [내부링크]

2020년 6월 23일 화요일 1092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초대형피자로 각광받는 유명한 화제의 피자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컨버터입니다. 아래는 컨버..

생생정보 6,000원 물회? 창녕 력돔 도천양어장횟집! [내부링크]

2020년 6월 22일 월요일 1091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단돈 6,000원 가격에 물회를 즐길 수 있다는 유명한 화제의 맛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경상남도 창녕에 위치한 도천양어장횟집입니..

생활의 달인 상주 묵밥 달인? 매협묵집! [내부링크]

2020년 6월 22일 월요일 751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상주 묵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상주 묵밥 달인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생활의 달인 수원 마제소바 달인? 멘야고코로! [내부링크]

2020년 6월 22일 월요일 751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경기도 수원 마제소바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수원 마제소바 달인, 일본식 비빔라면 달인 마제소바는 국..

생활의 달인 춘천 튀김 떡볶이 달인? 심가당! [내부링크]

2020년 6월 22일 월요일 751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강원도 춘천 튀김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춘천 튀김 달인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

생생정보 닭한마리칼국수 8,000원? 인천 육해공생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6월 19일 금요일 1090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닭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8,000원 닭칼국수가 유명한 화제의 맛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당 식당은 인천에 위치한 육해공생칼국수 본점인데요...

백반기행 인천 돼지생갈비 젓갈볶음밥? 간석동 부암갈비! [내부링크]

2020년 6월 19일 금요일 56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인천 고수의 손맛 편으로 세상은 넓고 숨은 고수는 많다라는 주제의 오랜 기간 사랑받은 인천 노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인천은 백반기행의 단골..

백반기행 인천 건우럭 연탄구이? 숭의동 마산집! [내부링크]

2020년 6월 19일 금요일 56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인천 고수의 손맛 편으로 세상은 넓고 숨은 고수는 많다라는 주제의 오랜 기간 사랑받은 인천 노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인천은 백반기행의 단골..

백반기행 인천 밴댕이회, 회무침? 연안부두 연백식당! [내부링크]

2020년 6월 19일 금요일 56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인천 고수의 손맛 편으로 세상은 넓고 숨은 고수는 많다라는 주제의 오랜 기간 사랑받은 인천 노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인천은 백반기행의 단골..

백반기행 인천 해장국 설렁탕? 간판 없는 해장국집 송림동! [내부링크]

2020년 6월 19일 금요일 56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인천 고수의 손맛 편으로 세상은 넓고 숨은 고수는 많다라는 주제의 오랜 기간 사랑받은 인천 노포 맛집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인천은 백반기행의 단골..

생생정보 덕자찜, 덕자회? 목포 맛집 홍길동선어회! [내부링크]

2020년 6월 18일 목요일 1089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25년 전통의 덕자찜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전남 목포에 위치한 홍길동선어회라는 곳입니다. 오늘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동치미국수? 생방송투데이 부산 특제오겹살 3,990원? [내부링크]

2020년 6월 16일 화요일 2594회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편에서는 여름 더위를 날려줄 살얼음 동동 동치미국수 맛집이 소개되며, 맛의 승부사 편에서는 부산을 뒤흔든 가격파괴 특제오겹살 맛집이 소개될 예정이..

생활의 달인 김해 중식 마늘닭 달인 연팔기 달인? 김해 구강춘! [내부링크]

2020년 6월 16일 화요일 750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경남 김해 중식 마늘닭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 김해 중식 마늘닭 달인 무려 60년이 넘은 가게로, 현재..

생활의 달인 고성 명태 회냉면 달인? 대성면옥! [내부링크]

2020년 6월 16일 화요일 750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강원도 고성 명태 회냉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고성 명태 회냉면 달인 전국에..

생생정보 60첩 활어회 한상? 인천 내고향강원도! [내부링크]

2020년 6월 15일 월요일 1087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편에서는 60첩 활어회 한상으로 유명한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인천에 위치한 내고향강원도라..

생생정보 9,900원 돼지고기 냉면 국수 팥빙수 무한리필 무제한? 방배동 돌소곱창무한리필! [내부링크]

2020년 6월 15일 월요일 1087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9,900원에 돼지고기+국수+냉면+팥빙수를 무한리필 무제한 제공한다는 방배동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생활의 달인 수원 초밥 달인? 마초 [내부링크]

2020년 6월 15일 월요일 749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경기도 수원 초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수원 초밥 달인 일식의 꽃 초밥! 경기도 수원에는 특별한 초밥..

생활의 달인 횡성 막국수 달인? 광암막국수! [내부링크]

2020년 6월 15일 월요일 749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강원도 횡성 막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횡성 막국수 달인 이번 주 은둔식달..

목동영어학원 주관적인 랭킹 TOP3 [내부링크]

목동에는 정말 많은 영어학원들이 있다. 어떤 학원이 나에게 가장 잘 맞는지는 직접 다녀봐야 알겠지만 객관적인 정보들은 인터넷상에 나와있는 정보들로 충분히 가늠이 가능할 것이다. 하지만 영어학원이야 배우..

생생정보 9,900원 중식뷔페 무한리필? 포항 리밍차이나 [내부링크]

2020년 6월 10일 수요일 1084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9,900원에 중식뷔페를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다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포항에 위치한 리밍차..

생생정보 6,000원 복국 복어불고기? 대구 비산복어뚝배기! [내부링크]

2020년 6월 9일 화요일 1083회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편에서는 속이 뻥 뚫리는 6,000원 복국으로 유명한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대구에 위치한 비산복어뚝배기라..

생활의 달인 이태리 피자 달인? 갈릭앤페퍼! [내부링크]

2020년 6월 9일 화요일 748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서초 피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서초 이태리 피자 달인 쫄깃한 피자 도우와 풍미 깊은 화이트소스의 만남/ 서울..

생활의 달인 부산 떡볶이 달인 호떡 달인? [내부링크]

2020년 6월 9일 화요일 748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부산 동래의 떡볶이 달인, 호떡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부산 동래 떡볶이 달인, 호..

생활의 달인 김해 만두 달인? 만리향! [내부링크]

2020년 6월 8일 월요일 747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경남 김해의 만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 김해 만두 달인 쫀득쫀득한 만두피 안에..

생생정보 산낙지 갈비전골? 인천 무한낙지! [내부링크]

2020년 6월 8일 월요일 1082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산낙지와 갈비전골의 통큰 만남 이라는 주제의 갈낙전골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인천 계양구 작전..

생활의 달인 밀푀유 슈 달인? 더플레이트디저트! [내부링크]

2020년 6월 8일 월요일 747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강남구 논현동에 밀푀유 슈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밀푀유 슈 달인 파이지를 여러 겹 쌓아 밀푀유처럼 빵 피를 표현한..

동네한바퀴 구로 무쇠 해물 솥밥? 만복영양솥밥집! [내부링크]

2020년 6월 6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75화는 다시 꿈꾸다 서울 구로구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동네한바퀴 서울 구로구 편 예고 내용입니다.  동네한바퀴 구로구 편 예고 1967년부터 1990년..

백반기행 태안 연잎밥정식? 태안 산장가든! [내부링크]

2020년 6월 5일 금요일 54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충남 태안의 슬기로운 맛 편으로 태안이 품은 신비로운 맛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서해안의 싱싱한 맛을 선보일 태안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백반기행 태안 전복밥 전복회 맛집? 정아횟집! [내부링크]

2020년 6월 5일 금요일 54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충남 태안의 슬기로운 맛 편으로 태안이 품은 신비로운 맛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서해안의 싱싱한 맛을 선보일 태안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생생정보 3900원 수제 등심돈가스? 평택 최쉐프하우스 최강식당! [내부링크]

2020년 6월 4일 목요일 1081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3,900원이라는 가격에 수제 국내산 등심 돈가스를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평택에 위치한..

생생정보 7,000원 훈제오리다리쌈 오리탕 무한리필 무제한? 안산 이가네유황오리! [내부링크]

2020년 6월 4일 목요일 1081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7,000원이라는 가격에 훈제오리다리쌈과 오리탕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

생생정보 통족꼬? 울산 와우족발! [내부링크]

2020년 6월 3일 수요일 1080회 생생정보 SNS 화제맛집 편에서는 통족꼬로 불리는 통족발 전문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울산에 위치한 올바른와우족발 족발집입니다...

생생정보 만세하는 랍스터? 종로 해천어부! [내부링크]

2020년 6월 3일 수요일 1080회 생생정보 SNS 화제맛집 편에서는 만세하는 랍스터로 불리는 해산물 요리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서울 종로에 위치한 해천어부 라는..

생생정보 13,900원 닭갈비 닭발 무한리필 무제한? 병점 닭찌! [내부링크]

2020년 6월 2일 화요일 1079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3종 닭갈비에 닭발까지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화성 병점에 위..

생활의 달인 태국 카레 달인? 일산 태국요리? [내부링크]

2020년 6월 2일 화요일 746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고양 일산의 태국 카레 달인, 태국요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일산 태국요리 달인, 태국 카레 달인 동남아시아를 대표..

생활의 달인 안성 꽈배기 달인? 수리수리꽈배기! [내부링크]

2020년 6월 2일 화요일 746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경기도 안성 꽈배기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안성 꽈배기 달인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생활의 달인 대전 바비큐 달인 텍사스식 바베큐 달인? [내부링크]

2020년 6월 1일 월요일 745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대전 유성 텍사스 바비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대전 유성 텍사스 바비큐 달인 정통 텍사스식 바비큐를 만드는 곳이..

생활의 달인 안성 쫄면 달인? 중앙스넥 분식집! [내부링크]

2020년 6월 1일 월요일 745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경기도 안성 쫄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안성 쫄면 달인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동네한바퀴 수원 옛날 경양식 돈가스? 팔달구 로마레스토랑! [내부링크]

2020년 5월 30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74화는 유구하다 왕의 동네 수원시 팔달구, 장안구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동네한바퀴 수원시 편 예고 내용입니다.  동네한바퀴 수원시 팔달구 장안..

동네한바퀴 수원 누룽지아귀찜? 장안구 북문아구탕! [내부링크]

2020년 5월 30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74화는 유구하다 왕의 동네 수원시 팔달구, 장안구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동네한바퀴 수원시 편 예고 내용입니다.  동네한바퀴 수원시 팔달구 장안..

허영만의 백반기행 송추 꿩냉면? 양주 평양면옥! [내부링크]

2020년 5월 29일 금요일 5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있는 아지트! 경기도 양주의 송추, 장흥 밥상 편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수도권 시민들의 맛있는 아지트인 경기도 양주의 송추와 장흥에 대..

백반기행 양주 장흥 부대찌개? 송추 부일기사식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29일 금요일 5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있는 아지트! 경기도 양주의 송추, 장흥 밥상 편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수도권 시민들의 맛있는 아지트인 경기도 양주의 송추와 장흥에 대..

백반기행 양주 자연산 버섯볶음 청국장 정식? 유명가든식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29일 금요일 5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있는 아지트! 경기도 양주의 송추, 장흥 밥상 편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수도권 시민들의 맛있는 아지트인 경기도 양주의 송추와 장흥에 대..

백반기행 양주 훈제베이컨 바비큐 모둠구이? 장흥 노고산로뎀나무! [내부링크]

2020년 5월 29일 금요일 5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있는 아지트! 경기도 양주의 송추, 장흥 밥상 편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수도권 시민들의 맛있는 아지트인 경기도 양주의 송추와 장흥에 대..

백반기행 양주 대파 갈치찌개? 송추 장흥 동언식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29일 금요일 53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맛있는 아지트! 경기도 양주의 송추, 장흥 밥상 편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수도권 시민들의 맛있는 아지트인 경기도 양주의 송추와 장흥에 대..

생생정보 오돈보쌈? 강서구 주문진오징어보쌈! [내부링크]

2020년 5월 28일 목요일 1077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편에서는 오징어의 특별한 변신 오돈보쌈 요리를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강서구청 근처에 위치한..

생생정보 초계국수? 성수동 산골막국수! [내부링크]

2020년 5월 28일 목요일 1077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편에서는 여름철 별미 초계국수를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5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산골막국수 라는..

생생정보 통오리밀쌈 통밀칼국수? 고양 맛집 서삼릉 너른마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26일 화요일 1075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통오리밀쌈 & 통밀칼국수를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경기도 고양 덕양구에..

생활의 달인 서초 곡물 숙성 초밥 달인? 서초동 스시카이! [내부링크]

2020년 5월 26일 화요일 744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서울 서초의 곡물 숙성 초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서초 곡물 숙성 초밥 달인 초밥 한 점으로 승부를..

생활의 달인 송파 지짐 떡볶이 달인? 잠실 케이트분식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26일 화요일 744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서울 송파 지짐 떡볶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잠실 지짐떡볶이 달인 달짝지근한 떡볶이 양..

생생정보 4,900원 소고기순댓국? 광명 소고기순대국! [내부링크]

2020년 5월 25일 월요일 1074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4,900원 의 가격으로 소고기순댓국을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일단 순대국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생활의 달인 밤빵 달인? 방배동 르팡! [내부링크]

2020년 5월 25일 월요일 743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밤빵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달인 방배동 밤빵 달인 촉촉한 식빵 안에 달콤한 밤이 가득!..

생활의 달인 평안도식 평양냉면 달인? 마포 평안도상원냉면! [내부링크]

2020년 5월 25일 월요일 743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서울 마포 홍대에 위치한 평안도식 평양냉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 평안도식 평양냉면 달인 전..

동네한바퀴 공릉동 들깨칼국수 맛집? [내부링크]

2020년 5월 23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73화는 행복이 산다, 경춘선 숲길 서울 공릉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서울 공릉동에 대해서 잠깐 소개해볼게요.  서울 공릉동 tmi 공릉동은 서울특별시..

경주시장 주낙영? 해임 청원? [내부링크]

경주시장 주낙영 시장에 대한 논란이 가시지 않고 있습니다. 경주시는 지난 5월 21일 “어려울 때 돕는 것이 진정한 친구이자 이웃”이라며 자매도시인 일본의 나라시와 교류도시 교토시에 각각 비축된 방호복 12..

백반기행 홍천 고등어두부구이? 홍천 맛집 신토불이! [내부링크]

2020년 5월 22일 금요일 52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첩첩산중~ 맛이 쌓인 강원도 홍천 밥상편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5월의 푸릇한 맛이 가득한 강원도 홍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강..

생생정보 11,900원 5종 족발 무제한 무한리필? 광주 바른족발! [내부링크]

2020년 5월 21일 목요일 1072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1,900원 의 가격으로 5종 족발을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광주에..

생생정보 7,000원 낙지삼계탕? 서천 장터맛집! [내부링크]

2020년 5월 21일 목요일 1072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7,000원의 가격에 낙지삼계탕을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충남 서천에 위치한 장터맛..

생생정보 10,000원 소불고기전골 무제한 무한리필? 원주 이가면옥! [내부링크]

2020년 5월 20일 수요일 1071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1인 10,000원의 가격에 소불고기 전골을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화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강..

생생정보 3cm 매콤 떡갈비? 전주 족떡이네! [내부링크]

2020년 5월 19일 화요일 1070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두께가 3cm나 되는 매콤 떡갈비로 인기몰이 중이라는 화제의 전주 떡갈비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전북..

생활의 달인 오소부코 이탈리아 요리 달인? 압구정 에르바! [내부링크]

2020년 5월 19일 화요일 742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강남 신사동 오소부코 이태리 소고기찜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달인 오소부코 이태리 소고기찜 달인 이름난 양식 레..

생활의달인 동대문 족발 달인? 외대 족발집! [내부링크]

2020년 5월 19일 화요일 742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편에서는 동대문 족발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생활의달인 족발 달인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

백반기행 군산 명태찜? 조촌동 불타는명태찜? [내부링크]

2020년 5월 15일 금요일 51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예로부터 질 좋은 쌀로 푸짐한 한 끼를 차려냈던 '백반의 도시' 전라북도 군산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전라북도 군산에 대해..

백반기행 군산 떡갈비 마늘떡갈비? 군산 우리떡갈비? [내부링크]

2020년 5월 15일 금요일 51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예로부터 질 좋은 쌀로 푸짐한 한 끼를 차려냈던 '백반의 도시' 전라북도 군산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전라북도 군산에 대해..

백반기행 군산 할머니 백반? 백반집 뚱보식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15일 금요일 51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예로부터 질 좋은 쌀로 푸짐한 한 끼를 차려냈던 '백반의 도시' 전라북도 군산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전라북도 군산에 대해..

생생정보 대왕 양다리 구이? 용산양꼬치! [내부링크]

2020년 5월 14일 목요일 1068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대왕 양다리로 화제가 되고 있다는 용산의 중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정말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용산 삼각지역에 위치한 용산양..

생생정보 10,000원 게장 무한리필 무제한? 여수 이화식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13일 수요일 1067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단돈 10,000원에 게장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딘지 정말 궁금하실텐데요. 해당 식당은 전라남도 여수에..

생생정보 15,000원 해물찜 해물탕? 파주 황골이야기! [내부링크]

2020년 5월 12일 화요일 1066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10가지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찜을 15,000원에 파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경기도 파주의 황골이야기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생활의달인 해남 해풍 쑥떡 달인 해남 쑥인절미 달인? [내부링크]

2020년 5월 12일 화요일 740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해남 쑥인절미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은둔식달 - 해남 해풍쑥떡 달인, 쑥인절미..

생활의 달인 오므라이스 달인? 마포 양송이식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12일 화요일 740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서울 마포 광흥창역 근처 신수동의 일본식 오므라이스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일본식 오므라이..

생생정보 닭불고기? 의왕 도래샘! [내부링크]

2020년 5월 11일 월요일 1065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구이의 정석 닭불고기가 유명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경기 의왕에 도래샘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의왕 도래샘 소개 내용입..

생활의 달인 포르투갈 문어밥 달인? 경리단길 남산와이너리! [내부링크]

2020년 5월 11일 월요일 739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포르투갈 문어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포르투갈 문어밥 달인 남산 자락의 작은 포르투갈!..

생활의달인 부산 라밥 달인 라면밥볶이? 영도 와글와글 분식집! [내부링크]

2020년 5월 11일 월요일 739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편에서는 부산 라면밥볶이 달인 라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은둔식달 - 부산 라밥 달인, 라..

생생정보 한우곱창 모둠구이? 일산 꿀양집! [내부링크]

2020년 5월 8일 금요일 1064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한우 곱창 모둠 구이와 순두부곱창전골이 유명한 곱창 전문점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경기 일산에 독특한 양대창 전문점 꿀양집이 바로..

백반기행 송파구 게장백반+조기찌개 간장게장정식? 석촌동 갯마을? [내부링크]

2020년 5월 8일 금요일 50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사람 많고 맛집도 많은 서울 송파구 편으로 새로운 맛이 몰려온다 서울 송파 밥상이 주제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서울 송파구에 대해서..

백반기행 송파 오돌갈비 오돌뼈구이? 마천동 남한산성? [내부링크]

2020년 5월 8일 금요일 50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사람 많고 맛집도 많은 서울 송파구 편으로 새로운 맛이 몰려온다 서울 송파 밥상이 주제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서울 송파구에 대해서..

백반기행 송파 김치삼겹살 묵은지 대패삼겹? 송파구 장수식당? [내부링크]

2020년 5월 8일 금요일 50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사람 많고 맛집도 많은 서울 송파구 편으로 새로운 맛이 몰려온다 서울 송파 밥상이 주제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서울 송파구에 대해서..

생생정보 6,500원 잔치 뷔페 무한리필? 동대문 보노체! [내부링크]

2020년 5월 7일 목요일 1063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6,500원의 가격에 잔치 뷔페, 즉 뷔페 요리를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왕십리의 뷔페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해당 뷔페집이 어딘지 궁금하..

생생정보 콩국수 4,000원 잔치국수 2,000원? 부천 밥보다국수! [내부링크]

2020년 5월 7일 목요일 1063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4,000원 콩국수, 2,000원 잔치국수라는 믿기지 않는 가격에 인산인해를 이룬다는 부천의 국수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콩국수에 대해서 간략..

생생정보 매갈돈 대왕달걀말이? 창원 소란집! [내부링크]

2020년 5월 6일 수요일 1062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메갈돈으로 불리우는 매운갈비찜+치즈돈까스 매돈찜과 대왕계란말이인 철판계란말이로 인기몰이 중이라는 창원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해당 식..

생생정보 깨먹는 탕수육 망치탕수육? 구리 리하! [내부링크]

2020년 5월 6일 수요일 1062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깨먹는 탕수육 망치탕수육으로 인기몰이 중이라는 구리의 중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해당 중식당이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바로 구리 리하라는..

생생정보 15,000원 회 정식 한식뷔페 무한리필 무제한? 제주 회정식 월척수산! [내부링크]

2020년 5월 5일 화요일 1061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인 15,000원에 회 정식과 한식뷔페를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는 제주의 횟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해당 횟집이 어딘지 궁금하실텐데요. 바..

생활의달인 아산 호두 식빵 달인 찰식빵? 아산 하루베이커리! [내부링크]

2020년 5월 5일 화요일 738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아산 호두 찰 식빵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아산 호두 찰식빵 달인 충청남도 아산의 어느 주택가..

생활의달인 익산 된장 짜장면 달인? 익산 신생반점! [내부링크]

2020년 5월 5일 화요일 738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익산 짜장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익산 된장 짜장면 달인 된장짜장 전국에 보석..

생활의달인 부산 찐빵 달인, 도너츠 달인? 보라찐빵! [내부링크]

2020년 5월 4일 월요일 737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부산의 찐빵 달인, 도너츠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부산 찐빵, 도너츠 달인 전국에..

생활의달인 전주 열무국수 비빔국수 달인? 여만국수전문점! [내부링크]

2020년 5월 4일 월요일 737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전북 전주의 열무비빔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전주 열무국수 비빔국수 달인 대한민국 대..

영화 조조래빗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 조조래빗 줄거리 정보 제2차 세계대전 말기, 엄마 ‘로지’(스칼렛 요한슨)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 ‘조조’(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원하던 독일 소년단에 입단하지만 겁쟁이 토끼라 놀림 받을 뿐이..

동네한바퀴 곤드레밥 감자붕생이? 정선 한옥밥집 옥산장? [내부링크]

2020년 5월 2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71화는 꽃이 되다 아라리고개 강원도 정선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강원도 정선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강원도 정선 tmi 강원도에 있는 군(郡..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콧등치기 국수 모듬전? 정선 회동집? [내부링크]

2020년 5월 2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71화는 꽃이 되다 아라리고개 강원도 정선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강원도 정선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강원도 정선 tmi 강원도에 있는 군(郡..

백반기행 용인 들기름 막국수? 고기리막국수! [내부링크]

오늘 백반기행 맛집으로 찾게 된 용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용인 tmi 경기도 중남부에 위치한 시. 인구 1,063,650명(2020년 2월 행정안전부 주민인구통계 기준)으로 현재 경기도에서 수원시와 고양시..

생생정보 한치불고기 생태탕? 명동 원조한치! [내부링크]

2020년 5월 1일 금요일 1059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서울 명동에서 28년 전통의 한치불고기와 생태탕을 제공해주는 식당이 소개된다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식재료인 한치에 대해서 간..

생생정보 삼색 뼈해장국? 신촌 신세계등뼈 감자탕! [내부링크]

2020년 5월 1일 금요일 1059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뼈해장국의 놀라운 변신으로 삼색뼈해장국이 소개된다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뼈해장국, 감자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용인 묵은지생갈비전골 묵은지두부전골? 처인성 토속음식? [내부링크]

2020년 5월 1일 금요일 49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유유자적 누리는 맛 용인 밥상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용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용인 tmi 경기도 중남..

백반기행 용인 생오리돌판구이 누룽지볶음밥? 한터장수오리골? [내부링크]

2020년 5월 1일 금요일 49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유유자적 누리는 맛 용인 밥상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용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용인 tmi 경기도 중남..

백반기행 용인 석쇠 매운오징어 돼지불고기 구이? 양지 석쇠불고기 [내부링크]

2020년 5월 1일 금요일 49회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유유자적 누리는 맛 용인 밥상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백반기행을 하게 된 용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용인 tmi 경기도 중남..

생생정보 6,500원 고추장불고기 리얼가왕? 광주 용봉불고기! [내부링크]

2020년 4월 29일 수요일 1057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단돈 6,500원의 가격에 고추장불고기와 돼지고기 김치찌개까지 같이 맛볼 수 있다는 광주의 식당이 소개된다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생활의달인 부산 명란 덮밥 달인? 일본 가정식 다이도코로! [내부링크]

2020년 4월 28일 화요일 736회 생활의 달인 숨겨진 동네 비법 달인 편에서는 부산 광안리의 명란 덮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부산 명란 덮밥 달..

생활의달인 여수 튀김 달인? 엄마매점 분식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28일 화요일 736회 생활의 달인 숨겨진 동네 비법 달인 편에서는 전남 여수 튀김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여수 튀김 달인 이번 주 생..

생활의달인 용인 주꾸미볶음 달인? 쭈꾸미전문 어량! [내부링크]

2020년 4월 28일 화요일 736회 생활의 달인 숨겨진 동네 비법 달인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의 주꾸미볶음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의 방송 예고 내용입니다.  용인 주꾸미볶음..

생활의달인 일산 메밀국수 달인? 이삭 소바! [내부링크]

2020년 4월 28일 화요일 736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편에서는 경기도 고양 일산의 메밀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메밀국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10,000원 보리굴비 정식? 화순 수림정! [내부링크]

2020년 4월 27일 월요일 1055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단돈 10,000원의 가격에 보리굴비를 맛볼 수 있다는 전남 화순의 식당이 소개된다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주 식재료인 굴비에..

생활의달인 익산 프라이드치킨 달인? 익산원조영광통닭! [내부링크]

2020년 4월 27일 월요일 735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편에서는 전북 익산의 가마솥 통닭 프라이드치킨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프라이드치킨 통닭에 대해서 간..

생활의달인 속초 명태회 냉면 달인? 비빔냉면 한성면옥! [내부링크]

2020년 4월 27일 월요일 735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강원도 속초의 냉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냉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냉면 tmi 냉면(冷.麵)..

사냥의 시간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사냥의 시간 줄거리 정보 그날, 우리는 놈의 사냥감이 되었다 희망 없는 도시, 감옥에서 출소한 ‘준석’(이제훈)은 가족 같은 친구들 ‘장호’(안재홍)와 ‘기훈’(최우식) 그리고 ‘상수’(박정민)와 함께 새로..

생생정보 한우 제주흑돼지 무한리필? 제주 고기마씸! [내부링크]

2020년 4월 24일 금요일 1054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1인 19,800원에 한우와 제주 흑돼지 4종 등 13가지 음식들이 무제한 무한리필로 제공된다는 제주의 고기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

생생정보 마늘석갈비? 단양 마늘석갈비막국수! [내부링크]

2020년 4월 23일 목요일 1053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돌판 위의 신세계 마늘석갈비가 유명한 막국수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인 석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줄거리 정보 각자 조직을 위해서만 움직이는 FBI, 경찰, 마약 카르텔 권력자들의 전쟁 속에서 반드시 살아남아 가족을 지켜야 하는 비밀정보원! 세력을 확장하고 감옥에서 마약 독점을 꿈..

생생정보 바지락두부두루치기? 대전 목동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4월 22일 수요일 1052회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대전광역시 편에서는 바지락두부두루치기가 유명한 칼국수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인 두부두루치기에 대해서 간략하..

생생정보 갈비튀김 매운크림갈비찜? 대전 갈랩! [내부링크]

2020년 4월 22일 수요일 1052회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대전광역시 편에서는 갈비튀김&매운크림갈비찜이라는 다소 생소한 요리가 유명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인 갈비..

생생정보 불고기짬뽕 마늘탕수육? 청주 금용! [내부링크]

2020년 4월 22일 수요일 1052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불고기짬뽕&마늘탕수육으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인 짬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

생생정보 해물손두부전골 5,500원? 원주 산골손두부해물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1051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해물손두부전골이 유명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 재료인 두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두부 tmi..

생생정보 숯불한우떡갈비? 광주 빛고을떡갈비! [내부링크]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1051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숯불한우떡갈비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인 떡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활의달인 광주 닭갈비 달인? 다연닭갈비! [내부링크]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734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광주의 닭갈비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닭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닭갈비 TMI 닭갈비는 닭..

생활의달인 딤섬 달인? 방이동 서두산딤섬 만두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21일 화요일 734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의 정통 중국식 만두인 샤오롱바오, 군만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딤섬이라 불리..

생생정보 4색만두? 마포 소룡포 올드상해! [내부링크]

2020년 4월 20일 월요일 1050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4색 만두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인 만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소룡포 샤오룽바오..

생생정보 산더미조개칼국수? 청주 산더미해물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4월 20일 월요일 1050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산더미 조개칼국수가 유명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인 칼국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칼국수..

생활의 달인 프랑스 요리 오리다리 파스타 광어스테이크 달인? 송도 툴롱! [내부링크]

2020년 4월 20일 월요일 733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인천 연수구의 프랑스 요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러 프랑스 요리가 있지만 오늘 프랑스 달인은 오리 다리 파스타라는 특별한 프랑스 요리가 소..

생활의달인 유부김밥 달인? 사당 방배한가람김밥! [내부링크]

2020년 4월 20일 월요일 733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서울 동작구 사당의 유부김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유부라는 식재료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

2020 건즈 아킴보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줄거리 정보 낮엔 평범한 직장인, 밤엔 키보드 워리어 ‘마일즈’ 손가락 한번 잘못 놀렸다가 살인 미션을 받아버렸다?! 레알 목숨을 걸고 싸우는 신개념 게임 ‘스키즘’ 자고 일어나니 양손에는 권총이 박히고..

2020 인비저블맨 리뷰&줄거리 [내부링크]

줄거리 정보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전 세계 주요..

생생정보 5,000원 한우육개장 6,000원 돈가스? 남원 어디? [내부링크]

2020년 4월 17일 금요일 1049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5,000원에 한우육개장, 6,000원의 가격에 돈가스로 제공한다는 혜자로운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되는 요리인 육..

백반기행 부안 백합찜 백합죽? 변산반도 모항전망좋은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1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7회 에서는 새해 봄 바다의 맛! 전북 부안 변산반도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부안 변산반도에 대해서 간략..

백반기행 부안 우럭막회? 변산반도 포마횟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1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7회 에서는 새해 봄 바다의 맛! 전북 부안 변산반도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부안 변산반도에 대해서 간략..

백반기행 부안 민물 참게장 정식? 변산반도 땅제가든? [내부링크]

2020년 4월 1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7회 에서는 새해 봄 바다의 맛! 전북 부안 변산반도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부안 변산반도에 대해서 간략..

백반기행 부안 변산반도 서대탕, 갈치탕 풀치조림? 대물서대 변산횟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1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7회 에서는 새해 봄 바다의 맛! 전북 부안 변산반도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부안 변산반도에 대해서 간략..

생생정보 문어해장국? 고성 문어와보쌈! [내부링크]

2020년 4월 16일 목요일 1048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에서는 강원도 고성 편으로 그중에서도 동해의 별미 문어해장국이 유명한 식당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 택시맛객 문어해장국 맛집의 주 식재..

생생정보 주꾸미샤부샤부 무제한 무한리필? 쭈꾸미샤브샤브 김포 돼지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16일 목요일 1048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제철 국내산 주꾸미샤부샤부 1인 가격 19,900원에 무제한 무한리필로 제공한다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다크워터스 영화 듀폰 실화? [내부링크]

줄거리 정보 인류의 99%는 이미 중독되었다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의 충격 고발 실화 다크워터스 젖소 190마리의 떼죽음 메스꺼움과 고열에 시달리는 사람들 기형아들의 출생 그리고, 한 마을에 퍼지기 시작한 중..

생생정보 멸치쌈밥 멸치회무침? 분당 판교 서울멸치쌈밥! [내부링크]

2020년 4월 14일 화요일 1045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멸치쌈밥 맛집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다루는 멸치쌈밥 식재료 멸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활의달인 철원 화덕 피자 달인? 나폴리화덕피자 놈스톤! [내부링크]

2020년 4월 14일 화요일 732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강원도 철원의 화덕피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피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피자 TMI 피자는..

생활의달인 부산식 수육 달인? 인사동 엄용백돼지국밥! [내부링크]

2020년 4월 14일 화요일 732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종로구 인사동 종각의 부산식 수육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수육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

생생정보 삼통김치찜? 성신여대 김통! [내부링크]

2020년 4월 13일 월요일 1044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삼통김치찜이라는 다소 생소한 음식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다루는 찜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생생정보 9,000원 산더미불고기 전골 막국수? 광주 장지리막국수! [내부링크]

2020년 4월 13일 월요일 1044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9,000원의 가격으로 산더미불고기 전골과 막국수를 제공해준다는 막국수집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다루는 막국수에..

생활의달인 수제 치즈 햄 달인? 이태원 치즈플로! [내부링크]

2020년 4월 13일 월요일 731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이태원 수제 치즈, 햄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치즈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치즈 TMI 치즈는 인류..

생활의달인 군산 중화비빔밥 달인? 사천요리 다다원! [내부링크]

2020년 4월 13일 월요일 731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군산 중화비빔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화비빔밥은 야키밥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볶음..

2020 나쁜녀석들 포에버 짙은 우정? [내부링크]

줄거리 정보 마이애미 강력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윌 스미스]는 여전히 범죄자를 소탕하는 데 열성적이지만, 그의 파트너 ‘마커스’[마틴 로렌스]는 이제 일선에서 물러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

동네한바퀴 고흥 숯불생선구이? 고흥전통시장 미정상회 수진상회? [내부링크]

2020년 4월 1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8화는 언제나 흥하라 전남 고흥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전남 고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고흥 TMI 고흥군은 전라남도 남해안 고흥반도 일..

동네한바퀴 고흥 삼치어탕국수 삼치탕수육? 나로도 서울식당? [내부링크]

2020년 4월 1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8화는 언제나 흥하라 전남 고흥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전남 고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고흥 TMI 고흥군은 전라남도 남해안 고흥반도 일..

생생정보 얼큰 칼제비? 장사의신 하남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1044회 생생정보 장사의신 편에서는 연매출 26억의 얼큰 칼제비 칼국수집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얼큰 칼제비에서 소개할 칼국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

생생정보 대왕갈비짬뽕? 세종 단심가! [내부링크]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1044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대왕갈비짬뽕이라는 상상은 가는데 생소한 음식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대왕갈비짬뽕에서 짬뽕에 대해..

생생정보 랍스터피자? 을지로 랍스타피자 맥주덕후! [내부링크]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1044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랍스터피자라는 상상은 가는데 생소한 음식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랍스터피자의 식재료 랍스터에 대해..

생방송투데이 파김치 장어전골? 여의도장어! [내부링크]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2550회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에서는 이색 조합으로 탄생한 환상의 파김치 장어전골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할 식재료 장어에 대해서 간략..

백반기행 양평 참숯 숯불구이 삼겹살 제철나물? 쌈지골? [내부링크]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6회 에서는 맛있는 바람이 불어오는 곳경기도 양평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양평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

백반기행 양평 참게탕 논 참게장? 두물머리 초가? [내부링크]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6회 에서는 맛있는 바람이 불어오는 곳경기도 양평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양평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

백반기행 양평 회령식 만두국? 손만두 물김치 만둣국 어디? [내부링크]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6회 에서는 맛있는 바람이 불어오는 곳경기도 양평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양평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

강원, 제주 지역 더불어민주당 21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유튜브 채널 링크 [내부링크]

오늘은 21대 총선 더불어 민주당 강원, 제주 지역의 국회의원 예비 후보들 유튜브 채널 링크를 공유해드립니다. 다른 지역 링크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된답니다. 서울지역 2020/04/04 - [분류 전체보..

생생정보 10,000원 회정식? 인천 회 정식 통영수산물회센터! [내부링크]

2020년 4월 9일 목요일 1043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0,000원의 가격으로 회 정식을 맛볼 수 있는 횟집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회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광주, 전북, 전남 후보 유튜브 채널 링크 [내부링크]

오늘은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광주, 전북, 전남 지역의 국회의원 후보들 유튜브 채널 링크입니다. 다른 지역 링크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된답니다. 서울지역 2020/04/04 - [분류 전체보기] - 21대..

생생정보 모둠 꼬막요리 한상? 광주 구이사꼬막전문점! [내부링크]

2020년 4월 8일 수요일 1042회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색(色)다른 푸짐함의 고장 경기도 광주의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모둠꼬막으로 유명한 식당이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

생생정보 제주 고사리흑돼지주물럭 10,000원 무제한 무한리필? 복돼지식당! [내부링크]

2020년 4월 8일 수요일 1042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 에서는 고사리흑돼지주물럭을 단돈 10,000원에 무제한 무한리필로 파는 제주의 식당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주물럭 요..

우리동네 21대 총선 사전 투표소 검색 찾기 방법! [내부링크]

21대 총선 투표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와 더불어 사전 투표일은 이번주에 두차례 진행되는데요. 일단 사전투표는 왜 하는 것일까요? 사전 투표(事前投票)는 유권자가 지정된 선거일 이전에 투표를 할 수 있..

대전, 충북, 충남 지역 민주당 21대 국회의원 후보 유튜브 링크 [내부링크]

오늘은 21대 총선 더불어 민주당 대전, 충북, 충남 지역의 국회의원 후보들 유튜브 링크를 공유해드립니다. 다른 지역 링크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된답니다. 서울 지역 2020/04/04 - [분류 전체보기]..

생생정보 한우 전골 국수? 무교동 곰국시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7일 화요일 1041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 에서는 44년 전통 한우 전골 국수 요리로 사랑받고 있는 서울 무교동의 국수집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요리인 국수에 대..

생생정보 활전복해물뚝배기? 속초전복뚝배기 전통령 [내부링크]

2020년 4월 7일 화요일 1041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 에서는 바다 한 그릇 활(活)전복해물뚝배기 요리로 사랑받고 있는 속초의 음식점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요리의 주..

생활의 달인 인도 난, 카레 달인? 커리맛집 비나! [내부링크]

2020년 4월 7일 화요일 730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동대문에서 인도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인도 요리 난, 카레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인도요리 난에..

공주 쫄면 어묵 달인? 생활의 달인 중동오뎅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7일 화요일 730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공주 쫄면, 어묵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쫄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쫄면 tmi 쫄면은..

생생정보 민물매운탕? 포천 샛청가든! [내부링크]

2020년 4월 6일 월요일 1040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 에서는 민물매운탕 요리로 사랑받고 있는 포천의 음식점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요리인 매운탕에 대해서..

생활의 달인 풀포 스페인 문어요리 달인? 건대 메호르! [내부링크]

2020년 4월 6일 월요일 729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건대 스페인 요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스페인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스페인 요리 t..

생활의 달인 매운 등뼈구이 달인? 동대문 청량리 어디? [내부링크]

2020년 4월 6일 월요일 729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서울 동대문 매운 등뼈구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등뼈, 등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대구, 경북 후보 유튜브 채널 링크 [내부링크]

오늘은 21대 총선 더불어 민주당 대구 경북 일명 TK 지역의 국회의원 후보들 유튜브 채널 링크를 공유해드립니다. 다른 지역 링크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된답니다. 서울 지역 2020/04/04 - [분류 전체..

인천, 경기 더불어 민주당 21대 국회의원 후보 유튜브 링크 [내부링크]

오늘은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인천 경기 지역의 국회의원 후보들 유튜브 링크를 공유해드립니다. 다른 지역 링크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된답니다. 서울 지역 2020/04/04 - [분류 전체보기] - 21대..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부산, 울산, 경남 후보 유튜브 링크 [내부링크]

오늘은 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부산, 울산, 경남 일명 TK 지역으로 불리는 부울경의 국회의원 후보들 유튜브 링크입니다. 다른 지역 링크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된답니다. 서울지역 2020/04/04 - [분..

21대 국회의원 총선 더불어민주당 서울 후보 유튜브 링크 [내부링크]

21대 총선일이 2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선거운동이 치열한대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과 같은 외출 활동이 최소화 되면서 우리 지역에 어떤 후보들이 나왔는지부터 어떤 공약들을 내세우는지 궁금..

생생정보 아롱사태 만두전골? 도곡동 담온! [내부링크]

2020년 4월 3일 금요일 1039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 에서는 아롱사태 만두전골이라는 음식을 제공한다는 서울 강남의 만두집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식재료..

생생정보 2,000원 잔치국수, 3,500원 수제비? 부평 어머니홍두깨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4월 3일 금요일 1039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 에서는 2,000원에 잔치국수와 3,500원에 수제비를 제공한다는 부평의 칼국수집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요리인 수제비에 대..

생생정보 6,000원 오리탕 정식? 의왕 오리마을! [내부링크]

2020년 4월 3일 금요일 1039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 에서는 6,000원의 믿기지 않는 가격에 오리탕 정식을 제공한다는 의왕의 오리집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식재료 오리에 대..

백반기행 강릉 문어무침 문어숙회? 바다뷰 피문어 항구마차? [내부링크]

2020년 4월 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5회 에서는 진짜배기 강릉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강릉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강릉 tmi 강릉시(..

백반기행 강릉 대구지리탕 골뱅이? 로컬맛집 주문진 해물국수? [내부링크]

2020년 4월 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5회 에서는 진짜배기 강릉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강릉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강릉 tmi 강릉시(..

허영만 백반기행 강릉 장칼국수? 식객 김정화 벌집칼국수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5회 에서는 진짜배기 강릉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강릉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강릉 tmi 강릉시(..

백반기행 강릉 내장전골, 갈매기살 고기집? 콜롬보식당? [내부링크]

2020년 4월 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5회 에서는 진짜배기 강릉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강릉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강릉 tmi 강릉시(..

백반기행 강릉 소머리국밥, 소머리수육? 철뚝소머리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5회 에서는 진짜배기 강릉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강릉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강릉 tmi 강릉시(..

생생정보 탑 버거? 이태원 자코비버거 햄버거집! [내부링크]

2020년 4월 2일 목요일 1038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 에서는 탑버거라는 특이한 햄버거로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햄버거집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해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햄버거에 대해서 간략..

생생정보 양념소갈빗살, 순두부청국장? 창동 동적불고기! [내부링크]

2020년 4월 2일 목요일 1038회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에서는 연매출 17억에 빛나는 양념소갈빗살, 순두부청국장 식당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할 요리인 양념소갈빗살의 주 식재료인 소갈..

채널A 기자 윤석열 최측근 검사장 검찰 유착? [내부링크]

오늘 MBC단독 뉴스가 엄청난 이슈입니다. MBC보도가 사실로 드러난다면 다름아닌 검언유착의 현장을 고스란히 보여준 뉴스라 할 수 있는데요. 총선 선거일을 앞두고 일어난 일이라서 그런지 대형 이슈로 보여집니..

생생정보 갈치조림? 택시맛객 목포 먹갈치 월출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31일 화요일 1036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에서는 전남 목포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목포의 여러 맛집중에서 유독 갈치조림이 맛있다는 식당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먼저 오늘 생생정보 택시맛객 갈치조..

생활의달인 막국수 달인? 강서구 방화동 고성막국수! [내부링크]

2020년 3월 31일 화요일 728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 방화동의 막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막국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

생생정보 30cm 대왕 돈가스? 안산 유미카츠! [내부링크]

2020년 3월 30일 월요일 생생정보 1035회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안산에 위치한 30cm 대왕 돈가스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주 요리인 돈가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돈가스..

생활의달인 수원 닭꼬치 달인? 아주대 정스닭꼬치! [내부링크]

2020년 3월 30일 월요일 727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경기도 수원에서 닭꼬치 집을 운영중인 닭꼬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국민 최애 간식 닭꼬치에 대해서..

생활의달인 토리소바 달인 용산 라멘 달인? 하나모코시! [내부링크]

2020년 3월 30일 월요일 727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편에서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라멘 토리소바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일본 라멘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동네한바퀴 을지로 카페? 힙지로 성지 혜민당 커피한약방? [내부링크]

2020년 3월 2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7화는 응원한다 서울 을지로 3, 4가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을지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을지로 TMI 을지로는 서울특별시 중구 서울특별..

동네한바퀴 을지로 오징어불갈비찜? 을지로 전주옥? [내부링크]

2020년 3월 2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7화는 응원한다 서울 을지로 3, 4가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을지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을지로 TMI 을지로는 서울특별시 중구 서울특별..

동네한바퀴 을지로 외국인 막걸리집? 7.8 막걸리? [내부링크]

2020년 3월 2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7화는 응원한다 서울 을지로 3, 4가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을지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을지로 TMI 을지로는 서울특별시 중구 서울특별..

동네한바퀴 을지로 3가, 4가 한우사골칼국수? 우일집 곱창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2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7화는 응원한다 서울 을지로 3, 4가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을지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을지로 TMI 을지로는 서울특별시 중구 서울특별..

생생정보 연잎밥 연한상, 연잎한방약오리탕? 부평 은수저! [내부링크]

2020년 3월 27일 금요일 생생정보 1034회 비법 24시 전국 비법 열전, 건강 밥상 특집 편에서는 인천 부평에서 연잎한방약오리탕 연한상으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주 식재료인 연잎에..

백반기행 이태원 숯불 바비큐 치킨? 식객 왕빛나 바베큐 치킨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2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4회 에서는 맛있는 클라스 이태원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이태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이태원..

백반기행 이태원 존슨탕 부대찌개 폭찹? 바다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2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4회 에서는 맛있는 클라스 이태원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이태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이태원..

백반기행 이태원 돼지불백 돼지불고기 백반? 대흥정육식당 고기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2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4회 에서는 맛있는 클라스 이태원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이태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이태원..

백반기행 이태원 알찜, 알탕? 해방촌 신흥 시장회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2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4회 에서는 맛있는 클라스 이태원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이태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이태원..

생생정보 대게손질고수 대게찜? 생생정보 우육면 원조 수타? 생생정보 칼집꽃오겹살 연탄불? [내부링크]

2020년 3월 26일 목요일 생생정보 1033회 빅데이터로 본 먹킷리스트에서는 대게 손질 고수의 대게찜, 대륙의 맛 우육면, 촉촉한 육즙 연탄불 양념불고기 칼집꽃오겹살로 유명한 전국의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반찬 김치 달인 생활의달인 총각김치 달인? [내부링크]

2020년 3월 24일 화요일 726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서울 은평의 반찬 김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한국인 최애 반찬 김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활의달인 당진 김치짬뽕 달인, 대파자장면 달인? [내부링크]

2020년 3월 24일 화요일 726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편에서는 충남 당진 대파자장면, 달인 김치짬뽕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중화요리 짬뽕에 대해서 간략하..

생생정보 10,000원 두마리 장어구이, 생생정보 3,500원 닭곰탕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23일 월요일 생생정보 1030회 가격파괴Why 저렴한 육해공 보양식 BEST3 편에서는 가성비 갑인 식당들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장어구이 두 마리 10,000원에, 닭곰탕을 3,500원에 즐길 수..

생생정보 7,900원 돼지고기 소금구이 무제한 무한리필? 시흥 초지일관 [내부링크]

2020년 3월 23일 월요일 생생정보 1030회 가격파괴Why 저렴한 육해공 보양식 BEST3 편에서는 시흥에서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 소금구이를 7,900원에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생활의달인 베이징덕 달인 북경오리? 종로 만리성&찐코야! [내부링크]

2020년 3월 23일 월요일 725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서울 종로 북경오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북경오리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북경오리..

부산 충무김밥 달인? 생활의달인 동래충무김밥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23일 월요일 725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경상남도 부산 충무김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충무김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

동네한바퀴 목욕탕 카페? 마포 아현동 공덕동 행화탕? [내부링크]

2020년 3월 2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6화 듬직하다 서울 마포 공덕동 아현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마포에 대해서 간략하게 먼저 알아볼게요.  마포 TMI 마포는 서울특별시의 서부에 위치한..

동네한바퀴 마포 손반죽 수제 꽈배기? 공덕동 아현동 온달만두분식? [내부링크]

2020년 3월 2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6화 듬직하다 서울 마포 공덕동 아현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마포에 대해서 간략하게 먼저 알아볼게요.  마포 TMI 마포는 서울특별시의 서부에 위치한..

동네한바퀴 마포 서울식 선지해장국? 공덕동 아현동 서씨네 해장국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2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6화 듬직하다 서울 마포 공덕동 아현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마포에 대해서 간략하게 먼저 알아볼게요.  마포 TMI 마포는 서울특별시의 서부에 위치한..

동네한바퀴 마포 두부 젓국? 아현동 황금콩밭 두부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2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6화 듬직하다 서울 마포 공덕동 아현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마포에 대해서 간략하게 먼저 알아볼게요.  마포 TMI 마포는 서울특별시의 서부에 위치한..

백반기행 공주 갈비찌개 보리밥정식, 솔잎식초? 소나무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20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3회 에서는 허를 찌르는 맛! 충남 공주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충남 공주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한우육회 알밤육회비빔밥 한우갈비탕? 공주 시장정육점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20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3회 에서는 허를 찌르는 맛! 충남 공주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충남 공주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공주 묵집 묵한상? 도토리묵 온묵밥 계룡산묵사랑? [내부링크]

2020년 3월 20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3회 에서는 허를 찌르는 맛! 충남 공주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충남 공주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닭꼬미 오색꽃비빔밥 철판주꾸미볶음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19일 목요일 생생정보 1028회 비법 24시 전국 비법 열전에서는 봄맞이밥상 특집 편이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봄맞이 밥상으로 닭꼬미(닭고기+꼬막+미나리), 철판주꾸미볶음, 오색꽃비빔밥이 유명한 전국..

생생정보 감자보리밥, 장치조림, 초당순두부 강원도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19일 목요일 생생정보 1028회 대동맛지도 강원도 특집에서는 감자보리밥, 장치조림, 초당두부가 유명한 강원도의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어떤 식당들이 소개되었는지 간략하게 소개드려 볼게요..

생생정보 해초쌈 통문어전골? 전주 피싱빌리지630! [내부링크]

2020년 3월 18일 수요일 생생정보 1027회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전북 전주의 해초쌈 통문어전골로 유명한 맛집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 소개되는 통문어전골의 식재료 문어에 대해서 먼저..

생생정보 밀푀유만두칼국수? 김포 나무서리만두! [내부링크]

2020년 3월 17일 화요일 생생정보 1026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김포에 위치한 밀푀유만두칼국수로 인기있는 만두 맛집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 소개되는 밀푀유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

부천 바나나 파운드케이크 달인? 오븐크로아상 빵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17일 화요일 724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경기도 부천 바나나 파운드 케이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파운드케이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홍대 돈가스 달인? 일본식 돈까스 카미야! [내부링크]

2020년 3월 17일 화요일 724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홍대 돈가스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돈가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돈가스 tmi 돈..

생생정보 3,000원 팥죽 호박죽 무한리필 무제한? 중곡시장 제일족발곱창! [내부링크]

2020년 3월 16일 월요일 1025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서 3,000원의 가격에 팥죽과 호박죽을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는 혜자로운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 3,000원 보리비빔밥? 홍성 장터보리밥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16일 월요일 1025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충청남도 홍성에서 3,000원의 가격에 보리비빔밥을 제공한다는 혜자로운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요리 주제인 비빔밥에 대해서..

스위스 요리 달인 뢰스티 음식? 서촌 라스위스! [내부링크]

2020년 3월 16일 월요일 723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서촌의 스위스 요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스위스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스위스 요..

부산 칼국수 달인? 손칼국수 맛집 현대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3월 16일 월요일 723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부산 칼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서 나올 예정인 칼국수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칼국수 tm..

서민갑부 수제파이 갑부? 남양주 마담파이 카페! [내부링크]

2020년 3월 17일 화요일 270회 서민갑부에서는 트렌드를 만드는 남자, 수제파이로 연 매출 15억원 편으로 남양주 팔당에 일명 수제파이 갑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음식 주제인 파이에..

동네한바퀴 부암동 홍제동 모둠전, 함경도식 잔치국수? 두번째 맛있는 집 할머니 전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14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5화 천천히 걷고 싶다 서울 부암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부암동은 서울 중심에 자리 잡고 있음에도 그 흔한 고층 건물이 하나 없는 동네로 서울 속 숨겨진 청..

동네한바퀴 영국식 스콘 빵집? 부암동 스코프! [내부링크]

2020년 3월 14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5화 천천히 걷고 싶다 서울 부암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부암동은 서울 중심에 자리 잡고 있음에도 그 흔한 고층 건물이 하나 없는 동네로 서울 속 숨겨진 청..

동네한바퀴 명란주먹밥 아보카도 명란밥? 부암동 원테이블 명란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14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5화 천천히 걷고 싶다 서울 부암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부암동은 서울 중심에 자리 잡고 있음에도 그 흔한 고층 건물이 하나 없는 동네로 서울 속 숨겨진 청..

생생정보 5,000원 물냉면 비빔냉면? 경동시장 다미옥! [내부링크]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1024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서울 경동시장에서 5,000원의 가격에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판매하는 혜자로운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가성비 갑 요리로 소개되..

생생정보 5,000원 한식 뷔페 무한리필 무제한? 용인 이호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1024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에서 5,000원의 가격에 한식 무한리필 뷔페를 제공한다는 혜자로운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한국사람들이 먹는 음식인 한..

생생정보 5,000원 한우곰탕 한우육개장? 대전 황서옥! [내부링크]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1024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대전 유성에서 5,000원의 가격에 한우곰탕 한우육개장을 판매하는 혜자로운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요리들의 주 식재료인 한우..

백반기행 통영 소머리 곰탕, 비빔밥? 이무송 산양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2회 에서는 봄이 왔도다! 경남 통영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경남 통영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시락국 대왕계란말이? 통영 훈이시락국? [내부링크]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2회 에서는 봄이 왔도다! 경남 통영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경남 통영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통영 멸치쌈밥, 멸치회무침? 통영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2회 에서는 봄이 왔도다! 경남 통영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경남 통영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도다리쑥국? 통영 로컬맛집 팔도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2회 에서는 봄이 왔도다! 경남 통영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경남 통영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장칼국수, 이북식 손만두전골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12일 목요일 생생정보 1023회 기다려야 제맛 한 시간 기다려도 좋은 맛집 편에서는 장칼국수, 이북식 손만두전골 로 유명한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식당들이 소개되었는지 간략하게 소..

생생정보 솥뚜껑닭볶음탕, 옛날 솥 짜장면, 대구머리찜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12일 목요일 생생정보 1023회 전설의 맛 지역 별미 베스트 편에서는 솥뚜껑닭볶음탕, 옛날 짜장면, 대구머리찜 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식당들이 소개되었는지 간략하게 소..

생생정보 반반 불고기 백반? 서산 불고기 백반의신! [내부링크]

2020년 3월 11일 수요일 생생정보 1022회 대동맛지도 충청남도 특집편에서는 반반 불고기 백반이 유명한 백반 맛집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요리인 불고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불고..

생생정보 닭장작구이, 항아리닭갈비, 닭한마리탕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11일 수요일 생생정보 1022회 전국 비법 열전 닭특집 편에서는 닭장작구이 & 항아리닭갈비 & 닭한마리탕 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업체들이 소개되었는지 간략하게 소개드려..

논산 팥소절편 달인? 생활의달인 떡집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10일 화요일 722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충남 논산 팥소 절편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팥소와 절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팥소와 절편..

생생정보 해물불짬뽕 불고기 솥뚜껑등갈비찜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10일 화요일 생생정보 1021회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해물불짬뽕, 불고기, 솥뚜껑등갈비찜으로 유명한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어떤 업체들이 소개되었는지 간략하게 소개드려 볼게..

남양주 동치미 막국수 달인? 생활의달인 교감막국수! [내부링크]

2020년 3월 10일 화요일 722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 동치미 막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동치미 막국수의 식재료 동치미에 대해서..

생생정보 소곱창구이? 영등포 맛집 대박곱창구이! [내부링크]

2020년 3월 9일 월요일 1020회 생생정보 장사의 신 편에서는 소곱창구이로 연매출 11억 달성중인 곱창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요 식재료인 곱창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곱창 TMI..

청주 만두 달인? 생활의달인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9일 월요일 721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충북 청주 만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국민간식 만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만두 TM..

용산 초밥 달인? 생활의 달인 스시장 초밥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9일 월요일 721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용산 초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초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초밥 tmi 초밥은 생선살과 유..

류호정 정의당 비례대표 1번? 과거 롤 BJ? [내부링크]

정의당의 비례대표 1번에 20대 여성인 류호정 정의당 IT산업노동특별 위원장이 이름을 올려 화제입니다. 일단 20대라는 점과 여성이라는 점, 그리고 노동운동의 경력까지 더해지면서 정의당의 취지에 딱 들어맞..

김영철 동네한바퀴 떡갈비 백반? 정읍 백학정? [내부링크]

2020년 3월 7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4화 샘난다 그 고을 전북 정읍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전라북도 남서부에 위치한 정읍은 단풍 명소 내장산의 고장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붉은 단풍에 가려져 그동..

동네한바퀴 정읍 쌍화차 거리? 녹두꽃 쌍화탕 찻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7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4화 샘난다 그 고을 전북 정읍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전라북도 남서부에 위치한 정읍은 단풍 명소 내장산의 고장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붉은 단풍에 가려져 그동..

생생정보 3,900원 숯불 돼지고기 비빔밥? 대전 파란간판 원조 황소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6일 금요일 1019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대전에서 3,900원의 가격에 숯불 돼지고기 비빔밥을 판매하는 혜자로운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숯불 돼지고기 비빔밥의 주 식..

백반기행 암뽕순대국밥 대나무막창순대? 담양 청운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6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1회 에서는 맛있는 파죽지세! 전남 담양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전남 담양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

백반기행 정준하 담양 백반집? 죽순된장국 목화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6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1회 에서는 맛있는 파죽지세! 전남 담양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전남 담양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

백반기행 물국수, 죽순비빔국수? 담양 미소 댓잎국수? [내부링크]

2020년 3월 6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1회 에서는 맛있는 파죽지세! 전남 담양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전남 담양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

생생정보 국산 추어탕 돌솥밥 6,000원? 대전 진성할매추어탕! [내부링크]

2020년 3월 5일 목요일 1018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국산 추어탕과 돌솥밥을 6,000원의 가격에 파는 대전의 추어탕집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추어탕에 들어가는 식재료 추어, 미꾸라지에..

생방송투데이 꽃돌이탕 묵돌이탕? 성남 도비네꽃도리탕! [내부링크]

2020년 3월 4일 수요일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편에서는 활짝 핀 맛의 신세계! 꽃돌이탕으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꽃돌이탕에 들어가는 고급 식재료 꽃게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생생정보 해물 즉석 떡볶이? 홍대씨부엉! [내부링크]

2020년 3월 4일 수요일 생생정보 1017회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분식의 변신 해물 즉석 떡볶이 맛집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 소개되는 떡볶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떡볶이 tmi 떡볶이는 가래떡..

생생정보 황태구이 정식? 인제 부흥식당! [내부링크]

2020년 3월 4일 수요일 생생정보 1017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30년 전통 엄마의 손맛 황태구이 정식 맛집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황태구이 정식의 주 재료 황태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수제어묵전골? 파주 손가주방! [내부링크]

2020년 3월 3일 화요일 생생정보 1016회 대동맛지도 편에서는 경기도의 맛집들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파주에 위치한 수제어묵전골 맛집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수제어묵전골의..

생생정보 갈비곰탕 우거지갈비탕? 포천 개성갈비곰탕! [내부링크]

2020년 3월 3일 화요일 생생정보 1016회 대동맛지도 편에서는 경기도의 맛집들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포천에 위치한 갈비곰탕 & 우거지갈비탕 맛집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갈비..

생생정보 철판 오리주물럭? 수원 이영철 생오리! [내부링크]

2020년 3월 3일 화요일 생생정보 1016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철판 오리주물럭 맛집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철판 오리주물럭의 주 식재료인 오리에..

마포 뇨키 파스타 달인? 뇨끼 들깨크림 광야! [내부링크]

2020년 3월 3일 화요일 720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뇨키 파스타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생소한 이탈리아 요리인 뇨끼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뇨끼 tmi 뇨끼는 이탈리아 파스타의..

생활의 달인 깐풍기 볶음밥 달인? 평택 중국집? [내부링크]

2020년 3월 3일 화요일 720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경기도 평택의 깐풍기 볶음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중화요리 깐풍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

생생정보 숙주대왕갈비탕 해물갈비전골 해물왕뼈찜 산더덕갈비찜 문어꽃갈비탕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2일 월요일 생생정보 1015회 빅데이터로 본 먹킷리스트 편에서는 갈비탕 맛집들에 대한 빅데이터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 먹킷리스트 주제 요리인 갈비탕에 대해 먼저 알아볼게요.  갈비탕..

생생정보 5층 감자탑 감자탕? 인천 천이재! [내부링크]

2020년 3월 2일 월요일 생생정보 1015회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인천에 위치한 5층 감자탑으로 인기몰이 중인 감자탕 맛집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감자탕에 대해서 먼저 알아..

베트남 요리 반쎄오 쌀국수 달인? 강북 미아동 어디? [내부링크]

2020년 3월 2일 월요일 719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강북의 베트남 요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베트남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베트남 요리..

부산 라면 달인? 생활의달인 남지라면천국! [내부링크]

2020년 3월 2일 월요일 719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부산 라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국민최고 간식 라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라면 tm..

삼일절 기념식 황교안 태극기 논란? [내부링크]

오늘은 101주년 3.1절 기념식 행사가 있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코로나19 정국이라 삼일절 기념식 행사를 최소화 시켜 배재학당에서 각료 인사들만 참석해서 진행되었습니다. 청와대는 참석자들을 상대로 사전..

생생정보 1m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대왕갈치? 일산 제주하영! [내부링크]

2020년 2월 28일 금요일 생생정보 1014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일산에 위치한 1m 통갈치조림과 1m 통갈치구로 인기있는 해물 생선요리 맛집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1m 통갈치조림, 통갈치..

생생정보 당구대 불삼겹살? 울산 당구대통철판삼겹살! [내부링크]

2020년 2월 28일 금요일 생생정보 1014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울산에 위치한 화려한 불쇼의 당구대 불삼겹살 집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당구대 불삼겹살의 식재료인 삼겹살에 대해서 먼저..

백반기행 돼지갈비? 서촌 갈빗집 창성갈비? [내부링크]

2020년 2월 28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회 에서는 서촌 밥상을 맛보러 왔노라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서울 서촌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가오리찜, 꼬막찜? 서촌 금천시장 경동맛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28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회 에서는 서촌 밥상을 맛보러 왔노라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서울 서촌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선지해장국 티라미수 선지? 서촌 선지국 어디? [내부링크]

2020년 2월 28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회 에서는 서촌 밥상을 맛보러 왔노라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서울 서촌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야채돼지곱창볶음? 서촌 별미곱창? [내부링크]

2020년 2월 28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회 에서는 서촌 밥상을 맛보러 왔노라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서울 서촌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굴국밥 고갈비? 도지원 서촌 통영? [내부링크]

2020년 2월 28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40회 에서는 서촌 밥상을 맛보러 왔노라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서울 서촌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5,000원 한우국밥? 서촌 체부동잔치집 돼지갈비! [내부링크]

2020년 2월 27일 목요일 생생정보 1013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서울 종로에 위치한 한우국밥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가격이 5,000원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국밥 요리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주꾸미볶음+청국장 6,500원? 파주 직화 쭈꾸미 하우스! [내부링크]

2020년 2월 27일 목요일 생생정보 1013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주꾸미볶음과 청국장을 6,5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의 소개되는 주꾸미볶음 요리 재료..

생생정보 문어 갈비탕? 강릉 아라리한가든153! [내부링크]

2020년 2월 27일 목요일 생생정보 1013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문어갈비탕 맛집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문어와 갈비! 이름만으로도 몸보신이 될 것 같은 두가지 식재료로 만든 문어갈비..

생방송투데이 대왕 랍스터 랍삼철판? 마곡 로코쉬! [내부링크]

2020년 2월 25일 수요일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편에서는 3킬로 대왕 랍스터가 철판에 올라간 랍삼철판 메뉴가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랍삼철판에 들어가는 고급 식재료인 랍스터에..

생생정보 소고기편백찜 새우구이 무제한 무한리필? 샤로수길 이가! [내부링크]

2020년 2월 26일 수요일 1012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소고기편백찜+새우구이+간장새우덮밥 등 5종 무제한 무한리필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무제한 무한리필의 주 식재료..

생생정보 한우마늘갈비? 안동 구서울갈비! [내부링크]

2020년 2월 25일 화요일 1011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56년 전통의 한우마늘갈비가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한우마늘갈비에 들어가는 고급 식재료인 소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생생정보 고사리병어조림 병어찜? 송파 원조포차! [내부링크]

2020년 2월 25일 화요일 1011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30년 전통의 고사리병어조림으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음식 재료 중 하나인 고사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송파 햄버그 스테이크 달인? 생활의달인 그리지하우스! [내부링크]

2020년 2월 25일 화요일 718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송파 햄버그 스테이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요리 햄버그 스테이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햄버..

의정부 소고기 전골 달인? 스키야키 맛집 소유정! [내부링크]

2020년 2월 25일 화요일 718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의정부 소고기 전골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요리방식인 전골, 더 정확하게는 일본식 스키야키..

가평 연유 쌀 바게트 달인? 생활의달인 르봉뺑 빵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24일 월요일 717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연유 쌀 바게트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에 나올 예정인 바게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바게트 tmi 바게트는 널리..

생생정보 낙지팥죽, 피굴? 고흥 분청마루! [내부링크]

2020년 2월 24일 월요일 1010회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편에서는 전남 고흥에서 낙지팥죽과 피굴이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음식 재료 중 하나인 낙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낙..

부산 장어구이 달인? 생활의달인 양산도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24일 월요일 717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부산 장어구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에 나오는 고급 식재료인 장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장어 tmi 장..

동네한바퀴 옛날 수제과자 집 전병? 신촌 추억을굽는가게? [내부링크]

2020년 2월 22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3화 있어줘서 고맙다 서울 신촌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1970년대 이후, 대학가가 형성되면서 젊은이들의 문화가 꽃피었던 신촌. 많은 변화 속에서도 추억과 낭..

동네한바퀴 신촌 원두커피 집? 사이폰 커피 미네르바? [내부링크]

2020년 2월 22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3화 있어줘서 고맙다 서울 신촌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1970년대 이후, 대학가가 형성되면서 젊은이들의 문화가 꽃피었던 신촌. 많은 변화 속에서도 추억과 낭..

동네한바퀴 신촌 연탄 갈비? 연남서식당 갈비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22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3화 있어줘서 고맙다 서울 신촌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1970년대 이후, 대학가가 형성되면서 젊은이들의 문화가 꽃피었던 신촌. 많은 변화 속에서도 추억과 낭..

동네한바퀴 신촌 갈비김치찌개? 담양식 배프로갈비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22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3화 있어줘서 고맙다 서울 신촌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1970년대 이후, 대학가가 형성되면서 젊은이들의 문화가 꽃피었던 신촌. 많은 변화 속에서도 추억과 낭..

백반기행 한우 소고기국밥 아롱사태 수육? 함양 대성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21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9회 에서는 기백 넘치는 맛! 지리산이 품어낸 기세 좋은 땅 함양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경상남도 함양에..

생생정보 제육볶음, 생선구이, 비빔밥 무한리필 6,000원? 춘천 봄내웰빙한식뷔페! [내부링크]

2020년 2월 21일 금요일 1009회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6,000원의 가격에 제육볶음+생선구이+비빔밥을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한식뷔페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주 음식 주제중..

생생정보 1,500원 어묵잔치국수? 부천 맛나옛날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2월 21일 금요일 1009회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단돈 1,500원의 가격에 어묵잔치국수를 팔고 있다는 미친 가성비 갑의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주 음식 주제인 잔치국수에 대해서 간략..

백반기행 갈비찜 갈비탕 함양식? 함익병 옛날 금호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21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9회 에서는 기백 넘치는 맛! 지리산이 품어낸 기세 좋은 땅 함양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경상남도 함양에..

백반기행 한우 소곱창전골? 함양 로컬맛집 갑을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21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9회 에서는 기백 넘치는 맛! 지리산이 품어낸 기세 좋은 땅 함양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경상남도 함양에..

백반기행 콩잎곰국 한정식? 함양 청학산? [내부링크]

2020년 2월 21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9회 에서는 기백 넘치는 맛! 지리산이 품어낸 기세 좋은 땅 함양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경상남도 함양에..

생생정보 한우양념갈비? 부산 해운대암소갈비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20일 목요일 1008회 생생정보 장사의 신 편에서는 한우양념갈비로 연 매출 125억이라는 엄청난 매출을 기록하는 말그대로 장사의 신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한우양념갈비에 들어..

생생정보 통문어전복찜? 속초 만석찜가! [내부링크]

2020년 2월 20일 목요일 1008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편에서는 통문어전복찜이라는 듣기만 해도 보양식 같은 음식을 선보이는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식재료인 문어에 대해서 간략하게..

생생정보 산더미 졸이닭? 대학로 쪼리375! [내부링크]

2020년 2월 20일 목요일 1008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편에서는 산더미 졸이닭이라는 특이한 네이밍의 조림닭을 선보이는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요리방식인 조림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

생생정보 국내산 돼지고기 무제한 무한리필 12,900원? 전주 옥자네 생고기! [내부링크]

2020년 2월 19일 수요일 생생정보 1007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2,900원의 가격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전주의 생고기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요리의 주 식재..

생생정보 대창 닭볶음탕? 강남 곱도리탕 대낚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19일 수요일 생생정보 1007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닭볶음탕의 변신 대창 닭볶음탕이 유명한 서울 강남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요리의 주 식재료인 대창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

생생정보 연어회 참치회 무제한 무한리필 16,900원? 노원 연어시장! [내부링크]

2020년 2월 18일 화요일 생생정보 1006회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16,900의 가격으로 연어회 참치회 떡볶이 김치전 샐러드까지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서울 노원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생생정보 새우찜닭? 성남 마시마루! [내부링크]

2020년 2월 18일 화요일 생생정보 1006회 택시맛객 에서는 맛있는 궁합 새우찜닭 식당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찜닭이라는 요리 형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찜닭 tmi 닭고기 요리의 한 종류로..

상주 짬뽕 달인? 성수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18일 화요일 716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상주 짬뽕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에 나오는 중화요리 짬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짬뽕 tmi 짬뽕은 해산물과 채소를..

대구 막창 순대 달인? 생활의 달인 이모식당 순대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18일 화요일 716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대구 막창 순대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에 나오는 순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순대 tmi 순대는 대한민국..

생생정보 고등어국수? 대구 동아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17일 월요일 생생정보 1005회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맛의 신세계 고등어 국수 식당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고등어 국수라는 음식은 상당히 생소한데요. 일단 식재료인 고등어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생생정보 튀김족발? 청량리 홍능족발! [내부링크]

2020년 2월 17일 월요일 생생정보 1005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43년 전통 바삭해서 더 맛있는 튀김족발 집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튀김족발이라는 음식은 상당히 생소한데요. 일단 족발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

진주 비빔국수 달인? 생활의 달인 중앙국수! [내부링크]

2020년 2월 17일 월요일 715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동대문 경동시장 꽈배기 찹쌀도넛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요리할 국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국수 tmi 곡물가..

경동시장 꽈배기 찹쌀도넛 달인? 생활의 달인 찹쌀 팥도넛? [내부링크]

2020년 2월 17일 월요일 715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동대문 경동시장 꽈배기 찹쌀도넛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요리할 국민 간식 꽈배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꽈배..

동네한바퀴 돼지껍데기 묵? 돼지껍질 묵? 마장동 축산물시장 마장상회? [내부링크]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2화 살맛 난다 편에서는 어디선가 구수한 고기 냄새가 풍겨오는 곳. 빨간 불빛 속에 환한 미소가 피어 나는 동네, 마장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 중에서도..

동네한바퀴 마장동 화덕곱창구이? 왕십리 제일곱창? [내부링크]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2화 살맛 난다 편에서는 어디선가 구수한 고기 냄새가 풍겨오는 곳. 빨간 불빛 속에 환한 미소가 피어 나는 동네, 마장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일단 최대 축..

동네한바퀴 마장동 한우눈꽃등심, 육사시미? 축산물시장 정형사 어디? [내부링크]

2020년 2월 15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2화 살맛 난다 편에서는 어디선가 구수한 고기 냄새가 풍겨오는 곳. 빨간 불빛 속에 환한 미소가 피어 나는 동네, 마장동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일단 최대 축..

미래한국당 로고 표절 논란? [내부링크]

미래한국당 로고가 나왔다고 합니다. 미래한국당은 자유한국당이 준연동형 비례대표제에 대응하기 위해 만든 정당으로 자유한국당의 사실상의 위성정당으로 볼 수 있는데요. 자유한국당에서는 공식적으로 자매정..

생생정보 비빔밥 삼총사? 아보카도명란비빔밥 훈제연어비빔밥 멍게비빔밥? 담양 파인먼트! [내부링크]

2020년 2월 14일 목요일 1004회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편에서는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전라남도 담양 맛집들이 소개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비빔밥삼총사라는 특별한 비빔밥들로 사랑받고 있는 맛집이..

생생정보 황태강정 황태삼합? 인제 산골황태3대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14일 목요일 1004회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황태강정&황태삼합으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음식 주 식재료인 황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

백반기행 매생이굴칼국수 새조개샤브샤브? 광진구 광장동 어울림여수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14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8회 에서는 구석구석 맛있는 동네 서울 광진구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광진구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

백반기행 간장치킨 후라이드치킨? 광진구 건대 치킨집 해남닭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14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8회 에서는 구석구석 맛있는 동네 손맛 생생한 서울 광진구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광진구에 대해서 먼저..

백반기행 주꾸미구이 참꼬막 쭈꾸미? 광진구 구의동 고향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14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8회 에서는 구석구석 맛있는 동네 서울 광진구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광진구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

생생정보 4,500원 닭국밥? 대구 단골 닭국밥! [내부링크]

2020년 2월 13일 목요일 1003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4,500원의 믿기 어려운 가격으로 닭국밥을 파는 대구의 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음식의 주제인 국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생생정보 모둠전 무한리필 막걸리 무제한? 인천 부평 막걸리열전! [내부링크]

2020년 2월 13일 목요일 1003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10,000원의 가격으로 모둠전 무한리필로 무제한 제공하는 인천의 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모둠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늘 생생정보 리얼가왕..

생생정보 3,000원 비빔국수 2,000원 잔치국수? 창원 산장국수! [내부링크]

2020년 2월 11일 화요일 생생정보 1001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3,000원의 가격에 비빔국수를 2,000원의 가격에 잔치국수를 먹을 수 있는 혜자로운 국수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가성비 갑으로..

생생정보 목화탕수육 해물짬뽕 홍춘? [내부링크]

2020년 2월 11일 화요일 생생정보 1001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에서 목화 탕수육과 해물 짬뽕으로 정평이 나 있는 중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요리 주제인 짬뽕에 간략하게 알아볼..

마포 꼬치구이 달인? 락희돈! [내부링크]

2020년 2월 11일 화요일 714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마포 꼬치구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요리하는 술안주 최애요리 꼬치구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꼬치구이 tmi..

남양주 국물 떡볶이 달인? 생활의 달인 분식집 짱떡볶이햄버거! [내부링크]

2020년 2월 11일 화요일 714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남양주 국물 떡볶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요리할 국민 간식 떡볶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떡볶이..

망리단길 인도네시아 요리 달인? 나시고랭 맛집 발리인망원? [내부링크]

2020년 2월 10일 월요일 713회 생활의 달인 편에서는 인도네시아 요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세계화에 발맞춘 생활의 달인답게 이번에는 인도네시아 요리, 특히 발리 요리 달인이 나오네요. 그럼..

생생정보 닭불고기? 광주 맛집 수궁! [내부링크]

2020년 2월 10일 월요일 생생정보 1000회 택시맛객 편에서는 맛의 고장 전라남도 광주광역시의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50년 전통의 닭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광주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생생정보 돌판 짜장면 돌짜장? 광주 남쪽마을돌짜장 [내부링크]

2020년 2월 10일 월요일 생생정보 1000회 택시맛객 편에서는 맛의 고장 전라남도 광주광역시의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색다른 별미인 돌판 짜장면을 즐길 수 있다는 광주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

생생정보 국산 수제 햄버그스테이크 5,500원? 부산 함박스테이크 고관함박! [내부링크]

2020년 2월 10일 월요일 생생정보 1000회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5,500의 가격으로 국산 수제 햄버그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는 부산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남녀노소 사랑받는 음식인 햄버그스테..

상주 탕수육 달인? 생활의 달인 성수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10일 월요일 713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경북 상주 탕수육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들어 중식 달인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요.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요리할 국민 외식..

2020년 3월 모의고사 시험 출제범위, 기출문제 [내부링크]

2021학년도 3월 모의고사 시험이 2020년 3월 12일 목요일에 시행됩니다. 이번 3월 모의고사는 서울특별시 교육청 주관으로 고1, 고2, 고3 모두 시행하게 됩니다. 고1, 고2 같은 경우 경기와 광주는 미실시한다고..

김영철 동네한바퀴 간장게장? 평택 석일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1화 마음이 通하다 편에서는 경기도 평택 안중읍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100년 전부터 항구와 철도를 두루 갖춰 교통과 경제의 중심지로 성장해온 평택은 충청도..

생생정보 쑥 삼계탕? 강남 서초 3대삼계장인! [내부링크]

2020년 2월 7일 금요일 생생정보 999회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향긋한 보양식 쑥 삼계탕 요리로 사랑받고 있다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보양식의 대명사 삼계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

생생정보 비파잎 해물 칼국수? 청주 비파해물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2월 7일 금요일 생생정보 999회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해물이 가득한 비파잎 해물 칼국수 요리로 사랑받고 있다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특이한 식재료 중 하나인 비파잎에 대해서 간략하..

생생정보 수제 피순대전골? 순창 2대째순대! [내부링크]

2020년 2월 7일 금요일 생생정보 999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50년 전통 수제 피순대전골 요리로 사랑받고 있다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요리 주제인 순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순대 TMI..

백반기행 황태국, 황태삼합? 식객 허보리 평창, 인제 어디? [내부링크]

2020년 2월 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7회 에서는 맛있는 로망을 담은 인제, 평창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평창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

백반기행 삼겹살, 냉이 된장찌개? 평창, 인제 어디? [내부링크]

2020년 2월 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7회 에서는 맛있는 로망을 담은 인제, 평창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평창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

생생정보 가마솥곰탕? 남양주 대청마루전주곰탕! [내부링크]

2020년 2월 6일 목요일 생생정보 998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가마솥곰탕 요리로 사랑받고 있다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요리 주제인 곰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곰탕 TMI..

생생정보 문어 전복 갈비찜? 부산 돌쇠본가! [내부링크]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생생정보 997회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이래 편에서는 문어 전복 갈비찜이라는 특별한 요리를 만드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요리 주제인 갈비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5,000원 회덮밥, 간장게장, 매운탕? 김해 사량도 횟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생생정보 997회 리얼가왕 편에서는 단돈 5,000원에 회덮밥 + 간장게장 + 매운탕까지 먹을 수 있는 횟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회덮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회덮밥 tm..

생생정보 만두 무한리필 샤부샤부 8,900원? 안산 참밀샤브만두! [내부링크]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생생정보 997회 리얼가왕 편에서는 8,900원에 만두 무한리필 샤부샤부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샤부샤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샤부샤부 tmi 샤부..

생생정보 한우 케이크? [내부링크]

2020년 2월 4일 화요일 생생정보 996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한우 케이크? 라는 특별한 음식으로 SNS에서 회자되고 있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우리나라 소고기 한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생생정보 쌈 싸 먹는 김밥 대창김밥쌈? 부산 미뜨보루 [내부링크]

2020년 2월 4일 화요일 생생정보 996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쌈 싸 먹는 김밥? 대창김밥쌈이라는 특별한 음식으로 SNS에서 회자되고 있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국민 간식 중 하나인 김밥에 대해..

독일 요리 슈바인학센 달인 고기파이 달인? 수비드 방식 분당 블루메쯔! [내부링크]

2020년 2월 4일 화요일 712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독일 요리 달인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특히 생소한 요리인 독일 음식 고기파이와 슈바인학센 음식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먼저 오늘의 독일 요리..

아산 호떡 달인? 삼색호떡 온양시장 호떡집? [내부링크]

2020년 2월 4일 화요일 712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아산 호떡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겨울철에는 역시나 호떡만한 국민 간식이 없을텐데요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요리할 국민간식 호떡에..

생생정보 10,000원 중식코스 어디? [내부링크]

2020년 2월 3일 월요일 생생정보 995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0,000원의 가격에 중식코스 4종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인천 청라의 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중식, 중화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생생정보 4,000원 한우국밥? 영천 영풍대말식육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3일 월요일 생생정보 995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4,000원에 한우국밥을 제공한다는 경북 영천의 한우집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한우국밥의 최고급 식재료인 한우에 대해서 간략하게..

구리 초밥 달인? 장새우초밥, 참다랑어뱃살초밥? [내부링크]

2020년 2월 3일 월요일 711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구리 초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용인 초밥 달인이 나오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번엔 구리 초밥 달인이 나오는데 두 달인을..

태국 음식 달인? 태국요리 팟타이 똠얌꿍 달인? 용산 창수린! [내부링크]

2020년 2월 3일 월요일 711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용산 태국음식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요리할 메뉴인 태국 음식 타이푸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태국 음식 타이..

2019년 초등학교 4학년 기초학력 진단검사 초4 교과학습 진단평가 기출문제 [내부링크]

2019년 3월에 전국의 일부지역 초등학교에서 시행되었던 초등학교 4학년 기초학력 진단검사 초4 교과학습 진단평가 기출문제 포스팅입니다. 먼저 흔히들 얘기하는 진단평가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진단평가는 대..

코로나 맵? 바이러스 확진자 현황 지도!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국적으로 확진환자가 12명으로 늘고 있는 상황에 한 대학생이 만든 코로나 맵이 화제입니다. 해당 지도 맵은 예전 메르스 때 만들었던 맵과 같은 형태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국내..

동네한바퀴 우럭간국? 전남 신안 하나로식당? [내부링크]

2020년 2월 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60화천사와 함께하다 전남 신안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전라남도 신안은 1004개의 국내 최다 섬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최근 바다 건너 멀게만 느껴지던 섬들은..

생생정보 한우버섯불고기? 성북구 장위동 발효명가기와집갈비! [내부링크]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994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편에서는 서울에서 깊은 내공의 맛집으로 찾게된 한우버섯불고기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요리인 불고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불..

생생정보 굴국밥 가오리찜? 서초 교대역 구룡포막회! [내부링크]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994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편에서는 서울에서 깊은 내공의 숨은 맛집으로 찾게된 가오리찜과 굴국밥 전문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가오리찜의 주재료인 가오리에 대해서..

생생정보 12,000원 족발, 매운족발, 보쌈, 감자탕 무제한 무한리필? 인천 우현족발! [내부링크]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994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1인 12,000원의 가격에 족발, 매운족발, 보쌈, 감자탕을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대표적인 야식 메뉴..

백반기행 인천 복중탕 복회 복어찌개? 송미옥 식객 지상렬! [내부링크]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6회 에서는 배짱 두둑한 맛! 인천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인천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인..

백반기행 인천 평양냉면? 70년전통 경인면옥? [내부링크]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6회 에서는 배짱 두둑한 맛! 인천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인천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인..

백반기행 인천 경양식 옛날돈가스? 등대경양식? [내부링크]

2020년 1월 31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6회 에서는 배짱 두둑한 맛! 인천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인천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인..

생생정보 두툼 양념 스테이크? 안양 인덕원 두툼갈비! [내부링크]

2020년 1월 30일 목요일 993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두툼한 양념 스테이크를 제공해주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대표적인 외식 메뉴 중 하나인 스테이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수제 치즈 돈가스? 마포 홍대 혼가츠! [내부링크]

2020년 1월 30일 목요일 993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취향 저격 수제 치즈 돈가스를 제공해주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대표적인 외식 메뉴 중 하나인 돈가스, 그중에서도 치즈 돈가스에..

생생정보 30cm 뚝배기 해물탕? 거제 항만식당! [내부링크]

2020년 1월 30일 목요일 993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27년 전통의 30cm 뚝배기 해물탕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대표적인 한국 음식 중 하나인 해물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해물..

생생정보 1,000원 떡볶이? 1,500원 라튀김? 남양주 덕소 빙그레분식! [내부링크]

2020년 1월 28일 화요일 991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단돈 1,000원의 가격으로 떡볶이를 1,500원의 가격으로 라튀김을 먹을 수 있는 남양주의 한 분식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국민 간식 메뉴 떡..

생생정보 삼겹살 닭갈비 무한리필 무제한 9,000원? 수원 영통 미친생고기! [내부링크]

2020년 1월 28일 화요일 991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9,000원의 가격으로  삼겹살, 닭갈비 무한리필 무제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국민 외식 메뉴 삼겹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돌문어톳쌈? 강남 신사동 된장국수, 김치말이국수? 어디? [내부링크]

2020년 1월 24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5회 에서는 맛있는 터줏대감! 강남 신사동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강남 신사동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

백반기행 전라도식 백반 정식? 강남 신사동 해남집? [내부링크]

2020년 1월 24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5회 에서는 맛있는 터줏대감! 강남 신사동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강남 신사동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

백반기행 부대찌개? 강남 신사동 금성스테이크부대찌개! [내부링크]

2020년 1월 24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5회 에서는 맛있는 터줏대감! 강남 신사동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강남 신사동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

생생정보 와인비프카레 & 삼겹살 파스타? 이촌동 퓨전레스토랑 르미야! [내부링크]

2020년 1월 23일 목요일 989회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와인비프카레 & 삼겹살 파스타 이라는 생소한 요리의 퓨전레스토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퓨전 되기전 원래 카레 또는 커리에 대해서 간략..

생생정보 묵은지 등뼈찜? 청주 우뜸해장국! [내부링크]

2020년 1월 23일 목요일 989회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묵은지 등뼈짐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등뼈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등뼈찜 tmi 돼지의 등뼈 고기 부위를 이용하여 만드는..

설 특선영화? 설날 영화 방송사별 정리! [내부링크]

일단 이 글을 보시러 오신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2020년 설날에 어떤 영화들이 방송에 나오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십니다. 그래서 올해 설날에 어떤 영화들이 나오는지 방송사별로 정리 해..

순천 탕수육 달인? 생활의 달인 옛날손짜장! [내부링크]

2020년 1월 21일 화요일 708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전남 순천의 탕수육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중식대가로 있게끔 한 중화요리 탕수육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생생정보 해물갈비짬뽕? 무주 천마루! [내부링크]

2020년 1월 21일 화요일 987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갈비가 통째로 들어간 해물갈비짬뽕 중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짬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짬뽕 TMI 짬뽕은 해산물과 채..

생생정보 수구레 국밥? 대구 달성 현풍도깨비시장 현대식당! [내부링크]

2020년 1월 21일 화요일 987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수구레 국밥을 아시나요? 라는 주제로 40년 전통의 유명한 수구레 국밥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생소한 식재료인 수구레에 대해서 간략하..

용인 초밥 달인? 생활의 달인 스시 킹스시! [내부링크]

2020년 1월 21일 화요일 708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의 초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으로 선정되게 된 요리 초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초밥의..

서민갑부 시장분식 갑부 이천 관고시장 분식집 삼미분식! [내부링크]

2020년 1월 21일 화요일 263회 서민갑부에서는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장사의 기술 편으로 장사에 뜻이 있는 분이라면 꼭 챙겨봐야 할 갑부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장사의 기술이 들어간 분야는 시장분식이..

논산 수제비 달인? 생활의 달인 주머니 만두 부자 주걱수제비! [내부링크]

2020년 1월 20일 월요일 707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논산 수제비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선보이게 될 요리 주제인 수제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수제비..

이설아 김건모 여가수? [내부링크]

김건모 성희롱 사건의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가수 이설아가 화제입니다. 처음 기사에 김건모 여가수 A씨로만 나왔었는데, 알고보니 이설아는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실명 이름이 들어나 있는 상태로 김건모..

스페인 요리 파에야 감바스 달인? 생활의달인 엘비스텍! [내부링크]

2020년 1월 20일 월요일 707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마포 연남동에서 유명한 스페인요리 파에야, 감바스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이 선보이게 될 스페인 요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생생정보 황토오리진흙구이? 포천 기와골가든! [내부링크]

2020년 1월 20일 월요일 986회 생생정보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황토오리진흙구이로 유명한 경기도 포천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요리 재료인 오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

동네한바퀴 화성 방석 빵? 키르기스스탄 전통 논 리뾰슈카? 화덕 빵집 아시아레스토랑? [내부링크]

2020년 1월 1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58화 다시 떠오른다 경기도 화성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경기도 화성은 서남해안을 끼고 드넓은 갯벌과 아름다운 낙조로 유명한 동네로 최근 신도시로 부상하는..

동네한바퀴 중국식 왕만두 빠오즈? 화성 발안만세시장 자매왕만두? [내부링크]

2020년 1월 1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58화 다시 떠오른다 경기도 화성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경기도 화성은 서남해안을 끼고 드넓은 갯벌과 아름다운 낙조로 유명한 동네로 최근 신도시로 부상하는..

생생정보 동태찌개, 도토리전, 돌솥밥 7,000원? 인천 청해동태생태찌개 [내부링크]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985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7,000원의 가격에 동태찌개, 도토리전, 돌솥밥까지 즐길 수 있는 찌개 전문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요리인 동태찌개에 대해서..

생생정보 5,500원 닭볶음탕 무한리필 무제한? 양천 목동 계수나무향 한식뷔페! [내부링크]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985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5,500원의 가격에 닭볶음탕을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한식뷔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요리인 닭볶음탕에 대해서..

생생정보 통바닷가재 해물탕? 일산 어디? [내부링크]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985회 생생정보 수수열전 편에서는 통바닷가재 해물탕 대왕 해물찜으로 유명한 일산의 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메뉴인 해물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백반기행 돼지갈비 튀김 깐풍파이구, 옛날식 왕만두? 제천 송학반점 중국집? [내부링크]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4회 에서는 왠지 분위기 잡고 싶은 충북 청풍명월 입성 단양, 제천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단양과 제천에..

백반기행 손두부 산초구이 두부찌개? 제천 시골순두부? [내부링크]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4회 에서는 왠지 분위기 잡고 싶은 충북 청풍명월 입성 단양, 제천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단양과 제천에..

허영만 백반기행 찹쌀떡 옛날식 도나스? 제천 덩실분식? [내부링크]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4회 에서는 왠지 분위기 잡고 싶은 충북 청풍명월 입성 단양, 제천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단양과 제천에..

정종길 시의원 오빠 갑질? 출신? [내부링크]

정종길 안산 시의원이 구설수에 올라 화제입니다. 정종길 시의원은 시립국악단원들에게 갑질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그것도 성희롱에 해당하는 갑질을 말이죠. 회식자리에서 여성 단원의 고향이 자신의 출신 지역과..

생생정보 우럭조림 한상? 제주 중문 고집돌우럭! [내부링크]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984회 생생정보 장사의 신 편에서는 연 매출 57억원의 우럭조림 한상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식재료인 우럭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우럭 TMI 우럭은 암..

생생정보 돈가스파스타 돈파스? 돈파스팔레! [내부링크]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984회 생생정보 SNS 화제맛집 편에서는 돈파스라는 특별한 메뉴로 먹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유명한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

생생정보 주꾸미곱창철판볶음, 쭈낙곱새, 한우곱창곱도리탕? 부산 꽃가람한식당! [내부링크]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984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편에서는 주꾸미곱창철판볶음으로 먹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부산의 유명한 한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식재료인 주꾸미에 대..

생생정보 돼지두부짜박이 짜박이 뜻? 춘천 거두촌두부! [내부링크]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982회 생생정보 택시맛객은 춘천편으로 주민들이 사랑하는 숨은 맛집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두부요리 숨은 맛집으로 알려진 두부집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돼지두부짜박이..

생생정보 수제돈가스 무제한? 생선가스 치킨가스 10종 7,900원? 대전 홍식이돈까스무한리필 [내부링크]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982회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편에서는 7,900원의 가격으로 수제돈가스+생선가스+치킨가스 등 10종의 메뉴를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돈가스집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년..

용산 산동식 새우만두 달인? 생활의달인 산동만두? [내부링크]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706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는 서울 용산에서 유명한 새우만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 요리 주제인 만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만두..

종로 북촌 크루아상 달인 게랑드 소금? 생활의 달인 빵집 솔트24! [내부링크]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706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종로 북촌에서 유명한 빵집의 크루와상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 요리 주제인 크루아상 빵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이베리코 돼지 갈비탕 바쿠테, 매운항정살찜? 금천 고기식당! [내부링크]

2020년 1월 13일 월요일 981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이색 보양식 이베리코 돼지 갈비탕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생소한 용어인 이베리코 돼지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베리코 돼지 이베..

생생정보 오모가리 매운탕? 전주 한옥마을 남양집! [내부링크]

2020년 1월 13일 월요일 981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70년 전통의 오모가리 매운탕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모가리가 먼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오모가리 뜻부터 알아볼게요.  오모가리..

경북 영주 육회비빔밥 달인? 생활의 달인 흥부가! [내부링크]

2020년 1월 13일 월요일 705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경상북도 영주에서 유명한 육회비빔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 요리 주제인 육회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육회 TMI..

순천 수타 짜장면 달인? 생활의 달인 옛날손짜장! [내부링크]

2020년 1월 13일 월요일 705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전라남도 순천에서 유명한 수타 짜장면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달인 요리 주제인 짜장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짜장면..

조국백서 제작 후원 후원금 모금? 후원사이트 경로는? [내부링크]

현재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조국백서라는 키워드가 화제입니다. 조국백서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 지명부터 시작된 검찰과 언론의 ‘조국 죽이기’에 맞서 대항했던 시민들이 함께 만드는 백서라고 하는데요. 지..

신당동 동대문 연탄 생선구이 골목? 동네한바퀴 생선구이 호남집! [내부링크]

2020년 1월 1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57화 이야기는 복(福)을 나누다 2020 – 서울 동대문, 신당동 편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특히 밤을 잊은 사람들의 활기가 아침을 맞이하는 동네인 동대문에서 동..

생생정보 소고기 채소말이, 차돌관자삼합, 강된장 볶음밥? 남양주 대문집! [내부링크]

2020년 1월 10일 금요일 980회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편에서는 각양각색 맛의 향연 경기도 남양주 맛집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중에서도 소고기 채소말이, 차돌 관자 삼합, 강된장 볶음밥으로 유명한 식당이 소..

백반기행 돌게장 백반? 여수 로컬 맛집 해풍게장? [내부링크]

2020년 1월 10일 목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3회 신년특집 2탄에서는 속속들이 맛있다! 여수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여수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

허영만 백반기행 대물광어 지리탕? 여수 미로횟집? [내부링크]

2020년 1월 10일 목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3회 신년특집 2탄에서는 속속들이 맛있다! 여수 밥상 편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식객 허영만이 백반기행을 한 여수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

우크라이나 비행기 추락 이란이 격추?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비행기가 이란 영공에서 추락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는데요. 이란에서 추락해 탑승자 176명 전원이 사망하는 우크라이나 여객기가 이란 방공망에 의해 사고로 추락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미국 관..

생생정보 3,300원 잔치국수 무한리필 잔치국수 무제한? 대전 도마국시! [내부링크]

2020년 1월 9일 목요일 979회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3,300원의 가격에 잔치국수를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대전 서구 도마동의 한 국수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가성비 갑 요리 주..

생생정보 4,000원 콩나물국밥 (보리비빔밥 무한리필 무제한)? 노원 복성식당 [내부링크]

2020년 1월 9일 목요일 979회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4,000원의 가격에 콩나물국밥과 보리비빔밥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서울 노원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가성비 갑 요리 주제인 콩나물국..

생생정보 꽃 만두전골? 시흥 꽃만두전골 맛집 더미냉면! [내부링크]

2020년 1월 9일 목요일 979회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꽃 만두전골이라는 냉면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요 식재료인 만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만두 tmi 한국..

생생정보 석갈비 막국수? 천안 장사의 신 태조석갈비! [내부링크]

2020년 1월 8일 수요일 978회 생생정보 장사의 신 편에서는 연매출 12억에 빛나는 천안의 유명한 석갈비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석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석갈비 석갈비는 고기가..

생생정보 홍게 짬뽕 모리짬뽕? 포항 구룡포 짬홍! [내부링크]

2020년 1월 8일 수요일 978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편에서는 홍게 짬뽕으로 먹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포항의 유명한 중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식재료인 홍게에 대해서 간략하..

생생정보 산더미 물갈비? 마포 연남동 연남물갈비! [내부링크]

2020년 1월 8일 수요일 978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편에서는 산더미 물갈비로 먹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마포 연남동의 유명한 물갈비 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메뉴인 물갈비에 대해..

생생정보 10000원 장어 정식? 부산 만원 장어구이 정식 통발장어! [내부링크]

2020년 1월 7일 화요일 968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0,000원 장어 정식 식당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장어 가격이 못해 2~3만원 하는데 장어 정식을 10,000원에 팔수 있는지 그 비결이 소개될 예정이..

생생정보 4,900원 한우 육개장, 옛날 갈비탕? 대전 원뿔한우정육식당! [내부링크]

2020년 1월 7일 화요일 968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4,900원 한우육개장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5천원도 채 안되는 가격에 한우육개장을 팔수 있는지 그 비결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해요, 그럼 먼저 육..

서민갑부 햄버거 갑부? 광명 2000원 클로렐라 햄버거 빵집! [내부링크]

2020년 1월 7일 화요일 261회 서민갑부에서는 지독히 재수없는 부부의 불운 탈출기 편으로 광명에 일명 햄버거 갑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제인 햄버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부산 채식 식빵 달인? 생활의달인 부산 비건 빵집 밀한줌! [내부링크]

2020년 1월 6일 월요일 703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부산에서 유명한 채식 식빵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채식주의자 비건들에게 오늘 소개되는 빵집은 성지와도 같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먼저 오늘..

생생정보 톳 정식 전복뚝배기? 해남 바다동산! [내부링크]

2020년 1월 6일 월요일 967회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땅끝마을 해남의 맛집들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전복뚝배기와 톳 정식으로 남해의 건강한 밥상을 선보이는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그럼 먼..

생생정보 3,500원 버섯칼국수? 김치전, 부추전 가격파괴 안양 버섯칼국수! [내부링크]

2020년 1월 6일 월요일 967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국산 표고버섯이 듬뿍 들어갔지만 가격은 3,500원 버섯칼국수를 판매하는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칼국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대구 연탄 불고기 달인? 석쇠불고기 석쇠갈비 된장찌개 생활의달인 한성불고기! [내부링크]

2020년 1월 6일 월요일 703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편에서는 대구 불고기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 주제인 불고기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불고기 tmi 불고기는 고기를..

뉴이스트W 음원사재기? 그것이 알고싶다 진실은? [내부링크]

오늘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조작된 세계-음원 사재기인가? 바이럴 마케팅인가?'라는 부제로 최근 가요계에 논란이 된 음원 사재기 문제를 추적한 탐사보도 내용을 방송에 내보냈는데요. 이로 인한..

동네한바퀴 남대문 시장 칼국수 보리밥 냉면? 칼국수골목 남해식당? [내부링크]

2020년 1월 4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56화 이야기는 온정이 넘친다 2020 – 서울 남대문 시장, 회현동 편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중에서도 남대문 시장 칼국수골목에서 첫째는 칼국수를, 둘째는 보..

남대문, 회현동 이북식 굴림만두, 김치말이밥? 동네한바퀴 무교동 이북만두? [내부링크]

2020년 1월 4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56화 이야기는 온정이 넘친다 2020 – 서울 남대문, 회현동 편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이중에서도 이북식 만두로 유명한 굴림만두 식당을 찾아갔다고 하는데요. 일..

생생정보 대패삼겹살, 한식뷔페 무한리필 무제한? 가성비 맛집 파주 힐링한식부페&삼겹살! [내부링크]

2020년 1월 3일 금요일 생생정보 신년기획 가심비 vs 가성비 맛집 편에서 가성비 대표 주자로 나오는 식당은 대패삼겹살 + 21가지 한식뷔페 무한리필 식당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가심비가 먼지 궁금하신 분들..

생생정보 대왕 해물탕? 창원 어디? [내부링크]

2020년 1월 3일 금요일 생생정보 신년기획 가심비 vs 가성비 맛집 편에서 가심비 주자로 나오는 식당은 대왕해물탕의 닉네임이 붙은 조개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가심비가 먼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

생생정보 추어어죽, 추어튀김? 홍성 광천원조어죽! [내부링크]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생생정보 신년기획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충남 홍성의 식당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추어로 만든 추어어죽, 추어튀김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철판닭갈비, 쟁반막국수? 춘천 통나무집닭갈비! [내부링크]

2019년 12월 31일 화요일 972회 생생정보 장사의 신 편에서는 연매출 82억의 대박신화를 쓰고 있는 강원도 춘천의 닭갈비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메뉴인 춘천 닭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

생생정보 대파품은막창 파막창? 인천 청라 파막창바이반하고! [내부링크]

2019년 12월 31일 화요일 972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편에서는 막창의 변신 메뉴인 대파품은 막창 파막창 메뉴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인천 청라의 막창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메뉴인 막창..

생생정보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제주 서귀포 갈치 맛집 삼원정! [내부링크]

2019년 12월 30일 월요일 생생정보 971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통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갈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놓쳐서는 안될 정보 같은데요. 그럼 일단 한..

동네한바퀴 망원동 손칼국수, 떡갈비 스테이크? 맛양값 칼국수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2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55화 이야기는 송년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제목도 그래서 동네한바퀴가 아닌 따뜻했다 그 길들, 동네 두 바퀴로 명명했네요. 작년 여름 첫 방송을 시작한..

동네한바퀴 3천원 콩나물밥? 서울역 중림동 3,000원 콩나물비빔밥 이조식당! [내부링크]

2019년 12월 28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 55화 이야기는 송년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제목도 그래서 동네한바퀴가 아닌 따뜻했다 그 길들, 동네 두 바퀴로 명명했네요. 작년 여름 첫 방송을 시작한..

백반기행 총떡 감자떡 메밀전병 배추전? 춘천 샬롬분식? [내부링크]

2019년 12월 27일 목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1회 제대로 보니 맛있구나 춘천 밥상 편에서는 춘천의 유명한 맛집들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오늘 허영만과 함께하는 게스트는 노사연이라고 하는데요. 노사연은..

생생정보 도래창구이? 양평 맛집 몽실식당! [내부링크]

2019년 12월 27일 금요일 생생정보 970회 택시맛객 양평에서 맛보는 별미 편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도래창구이라는 생소한 별미로 유명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당연히 생소한 식재료인 도래..

생생정보 붉은대게 무제한 홍게 무한리필? 포항 울진왕돌초! [내부링크]

2019년 12월 27일 금요일 생생정보 970회 가격파괴 why에서는 붉은대게를 무제한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요리 주재료인 문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대게 tmi 대개는..

백반기행 순 메밀 막국수, 인삼닭갈비 편육? 춘천 신흥막국수? [내부링크]

2019년 12월 27일 목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1회 제대로 보니 맛있구나 춘천 밥상 편에서는 춘천의 유명한 맛집들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오늘 허영만과 함께하는 게스트는 노사연이라고 하는데요. 노사연은..

백반기행 숯불닭갈비 원조? 59년 전통 춘천 원조숯불닭불고기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27일 목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1회 제대로 보니 맛있구나 춘천 밥상 편에서는 춘천의 유명한 맛집들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오늘 허영만과 함께하는 게스트는 노사연이라고 하는데요. 노사연은..

조국영장기각? [내부링크]

조국의 구속여부를 앞두고 조국영장기각이라는 키워드가 실검을 장악했습니다. 늦은 밤 이후 결정될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구속 여부를 앞두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구속이냐 영장기각이냐로 집중된 것인데요. 조국..

생생정보 문어해물보쌈? 서초 사당 통영해물보쌈! [내부링크]

2019년 12월 26일 목요일 생생정보 969회 기다려야 제맛 편에서는 이 안에 다 있다 문어해물보쌈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요리 주재료인 문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문어 tmi 문어는 문어목..

생생정보 밴댕이 완자탕? 인천 강화 맛집 청강횟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26일 목요일 생생정보 969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40년 전통의 맛의 신세계 밴댕이 완자탕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요리 주재료인 밴댕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밴댕이 tmi 밴댕..

생생정보 6,500원 양식 한식 분식 무한리필 무제한? 원주 돈가스뷔페밥아저씨! [내부링크]

2019년 12월 24일 화요일 967회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6,500원으로 양식, 한식, 분식 무한리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이 식당의 대표메뉴는 돈가스라고 하는데요. 먼저 돈가스에..

생생정보 붉은대게갈비전골? 전주 가마솥붉은대게! [내부링크]

2019년 12월 24일 화요일 생생정보 967회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전북 전주에 위치한 붉은대게 갈비전골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붉은대게와 갈비와 만남이 상상이 가시나요? 붉은 대게도 맛있..

서민갑부 소머리국밥 소머리수육? 강릉 중앙시장 광덕식당! [내부링크]

2019년 12월 24일 화요일 259회 서민갑부에서는 우리 장모는 간첩?! 그녀의 진짜 정체는 바로 60억 자산가!? 편으로 소머리국밥으로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극한 생존기로 지금의 성과를 일궈낸 서민갑부 이야기가..

파운드케이크 달인? 생활의달인 10대맛의 달인! 상도동 장승배기 빵집 렁트멍! [내부링크]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701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10대 맛의 달인으로 선정된 서울 동작구 상도동 장승배기의 파운드케이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 주제인 파운드케이크부..

의정부 오징어 김밥 달인? 생활의 달인 10대 맛의 달인 의정부 엄마김밥! [내부링크]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701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10대 맛의 달인으로 선정된 의정부의 오징어 김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 주제인 김밥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김밥..

강동구 순대 달인? 생활의 달인 서울 3대순대달인 고급아바이순대! [내부링크]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701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강동구의 순대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생활의달인 주제인 순대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순대 tmi 순대는 대한민국의 전통..

생생정보 두부전골 세트? 광주 남한산성 맛집 주먹손두부! [내부링크]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966회 생생정보 장사의 신 편에서는 연매출 12억에 달하는 경기도 광주 남한산성의 유명한 두부요리 전문점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두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두부..

생생정보 치즈누룽지통닭, 비빔국수? 마포 연남동 장작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966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편에서는 통닭의 변신 치즈누룽지통닭과 비빔국수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마포의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메뉴인 통닭에 대해서 간략..

생생정보 새우삼겹살, 소떡삼겹살? 창원 진해 구멍뚫린삼겹살? [내부링크]

2019년 12월 23일 월요일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편에서는 특별한 삼겹살인 새우삼겹살과 소떡삼겹살을 비롯한 여러가지 맛의 삼겹살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삼겹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2020년 달라지는 제도, 변경되는 제도? 정리 [내부링크]

2019년도 이제 약 1주정도 남았습니다. 한 해를 잘 마무리 할 시기인데요. 오늘은 다가오는 2020년 달라지는 제도, 변경되는 제도 등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바뀌는 것들에 대해서 사전에 알고 있다면,..

동네한바퀴 수제 편육, 순대국? 평택 통복시장 순대국밥 진미식당! [내부링크]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54화에서는 수고했다 그 들녘, 경기도 평택 편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김영철이 소개하는 평택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평택의 역사 경기도 남..

동네한바퀴 한국식 햄버거? 평택 국제시장 미군문화골목 미스진햄버거 송탄본점! [내부링크]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54화에서는 수고했다 그 들녘, 경기도 평택 편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김영철이 소개하는 평택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평택 tmi 경기도 남서..

동네한바퀴 꼬마김밥? 평택 통복시장 기운네김밥 분식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제54화에서는 수고했다 그 들녘, 경기도 평택 편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김영철이 소개하는 평택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평택 tmi 경기도 남서..

생생정보 10,000원 꼬막 정식? 청주 부자상황삼계탕 & 벌교꼬막! [내부링크]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 965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0,000원에 꼬막 정식을 즐길 수 있다는 청주의 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메뉴 재료인 꼬막에 대해서 간략하게..

생생정보 4,500원 돼지갈비 국내산? 멸젓삼겹살? 구미 칠곡 단짠갈비! [내부링크]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 965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1인분 4,500원에 국내산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다는 구미 칠곡의 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돼지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

생생정보 꼬리토막탕. 꼬리찜? 남대문시장 맛집 진주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20일 금요일 생생정보 965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서울 남대문시장에 위치한 꼬리토막탕. 꼬리찜 맛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 요리의 주인공인 소꼬리로 만든 꼬리곰탕과 꼬리찜에 대..

백반기행 낙지백반, 오징어백반? 을지로 낙지볶음 주유소식당? [내부링크]

2019년 12월 20일 목요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0회 노포천하! 을지로는 맛있다 편에서는 을지로의 유명한 노포 맛집들이 찾아간다고 합니다. 특히 을지로 감자국, 감자탕 노포, 을지로 보쌈수육 노포, 을지로..

백반기행 을지로 보쌈집 수육 청국장 백반? 을지로 보쌈 골목식당? [내부링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0회 노포천하! 을지로는 맛있다 편에서는 을지로의 유명한 노포 맛집들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특히 을지로 감자국, 감자탕 노포, 을지로 보쌈집 수육 청국장 노포, 을지로 낙지볶음 노포..

백반기행 을지로 감자국, 감자탕 노포? 을지로 감잣국 동원집! [내부링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0회 노포천하! 을지로는 맛있다 편에서는 을지로의 유명한 노포 맛집들이 찾아간다고 합니다. 특히 을지로 감자국, 감자탕 노포, 을지로 보쌈수육 노포, 을지로 낙지볶음 노포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생아귀찜 맛집? 수원 호매실 아낙네! [내부링크]

2019년 12월 19일 목요일 생방송투데이 2472회 소문의 맛집 편에서는 일 매출 1천만원에 빛나는 경기도 수원의 생아귀찜 전문 식당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의 요리 주인공인 아귀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께..

생생정보 대방어 참숭어 무제한 무한리필 회 15000원? 면목동 황금어장! [내부링크]

2019년 12월 19일 목요일 964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15,000원으로 대방어+참숭어 회 1인 무제한 무한리필 횟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음식 재료인 방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시래기 순대국밥 순댓국? 서울대입구 맛집 우리가참순대! [내부링크]

2019년 12월 18일 수요일 생생정보 963회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시래기와 순대국밥의 특별한 만남으로 인기있는 순대국밥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 요리의 주인공인 순대국밥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생생정보 중깐? 생생정보 간짜장? 목포 중화루! [내부링크]

2019년 12월 18일 수요일 생생정보 963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73년 전통의 별난 간짜장 중깐이라는 생소한 짜장면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 별난 요리의 주인공인 간짜장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

생생정보 생대구 한상 코스요리 대구찜, 대구회, 대구전, 대구탕? 거제 중앙횟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18일 수요일 생생정보 963회 전설의 맛 편에서는 30년 전통의 겨울 제철 생대구 한상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 요리의 주인공 생선인 대구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대구 TM..

생생정보 감잣국? 감자국? 감자탕? 성신여대 맛집 태조감자탕! [내부링크]

2019년 12월 17일 화요일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에서는 62년 전통의 감잣국, 감자탕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 요리의 주인공인 감잣국과 감자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감자탕..

생생정보 흑염소 전골 요리? [내부링크]

2019년 12월 17일 화요일 962회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서는 영양가득 건강한 맛 경기도 광주의 맛집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중에서도 흑염소 요리가 유명한 식당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먼저 특별한 식재..

홍대 파운드케이크 달인? 생활의달인 스퀘어이미! [내부링크]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700회 생활의 달인 에서는 서울 마포의 파운드케이크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 달인이 만든다고 하는 파운드케이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파운드케이..

광명 인절미 호떡 달인? 꽈배기 달인? 생활의달인 해피니스찹쌀꽈배기&호떡! [내부링크]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700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광명시장의 인절미 호떡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드디어 호떡의 계절이 와서인지 호떡 달인이 소개되는 것 같은데요. 생활의 달인의 주..

부산 돼지갈비 달인? 맹그로브 숯? 생활의달인 산수갑산! [내부링크]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700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부산의 돼지갈비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요리 주인공인 돼지갈비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돼지갈비 TMI 돼..

생생정보 8,000원 수제만두전골 무한리필 무제한? 강릉 가마솥소머리국밥! [내부링크]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961회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8,000원으로 수제만두전골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국밥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만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만두 TMI 한국에서..

생생정보 묵은지 닭볶음탕? 부천 로기네촌닭! [내부링크]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생생정보 961회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묵은지 닭볶음탕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닭볶음탕도 맛있는데, 묵은지까지 들어간 닭볶음탕은 얼마나 맛..

생생정보 숯불돌판구이? 안성 담양석갈비! [내부링크]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생생정보 961회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숯불 돌판구이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숯불 돌판구이는 통돼지갈비를 일컫는 것 같은데요. 일단 돼지갈..

미운우리새끼 우주쪼꼬미 하얀겨울 캐럴 올겨울 강타? [내부링크]

가수 김희철과 개그맨 이수근이 감성적인 캐럴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프로젝트 그룹으로 우주쪼꼬미라는 네이밍의 그룹을 결성했는데요. 쪼꼬미인 이수근과 우주대스타인 김희철이 만나서 만들었다고 합..

지리산 산청 흑돼지 홍시 두루치기, 가마솥 순두부 맛집? 동네한바퀴 세자매밤꽃식당! [내부링크]

오늘 저녁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제53화. 기운차다 지리산 아랫동네 경남 산청편입니다. 백두대간의 끝자락이자 세 개의 도를 아우르는 어머니의 산, 지리산!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 지리산의 품..

백반기행 간고등어구이 된장찌개 백반 밥상? 안동 성전식당 [내부링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9회 뿌리 깊은 맛! 경북 안동 편에서는 간고등어와 된장찌개의 소박한 동네 구이구이 백반 밥상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주 식재료인 고등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

생생정보 괴물 대왕짜장면? 인천 린차이! [내부링크]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생생정보 960회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서는 245번째 미션으로 인천광역시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인천 편에서 괴물 대왕짜장면으로 불리는 식당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생생정보 구워먹는순대, 가오리회냉면? 부산 동해옥수제순대! [내부링크]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생생정보 960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구워먹는순대와 가오리회냉면이라는 특별한 음식으로 SNS에서 유명한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구워먹는순대와 회냉면의 조합은 상당히 생소한대..

생생정보 대왕 랍스터찜? 부산 랍스타찜 해저도시! [내부링크]

2019년 12월 13일 금요일 생생정보 960회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대왕 랍스터찜으로 유명한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랍스터 전문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항상 외국어 표기할때 느끼는 것이지만 랍스터찜인지 랍스..

생생정보 문어전복탕? 청주 맛집 팔팔문어전복탕! [내부링크]

2019년 12월 12일 목요일 생생정보 959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충북 청주에 위치한 문어전복탕 맛집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문어와 전복! 이름만으로도 몸보신이 될 것 같은 두가지 식재료로 만든 문어전복탕..

생생정보 버섯 코스요리? 의왕 맛집 머쉴랭! [내부링크]

2019년 12월 12일 목요일 생생정보 959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경기도 의왕에 버섯코스요리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오늘 주 요리 재료인 버섯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버섯 tmi 버섯은 균류(菌..

생생정보 영양굴돌솥밥 정식? 인천 영종도 맛집 은행나무집!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입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대대손손 맛집 편입니다.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생생정보 957회 택시맛객 대대손손 맛집 편에서는 영양굴돌솥밥 정식 전문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특히난 영..

생생정보 해장국 & 설렁탕 맛집? 인천 조정원해장국!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입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대대손손 맛집 편입니다.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생생정보 957회 택시맛객 대대손손 맛집 편에서는 해장국과 설렁탕 전문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추운 겨울철..

생생정보 숯불닭갈비, 돼지고기 3종 무제한 무한리필 13,500원? 김해 청담어전갈비! [내부링크]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957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 편에서는 국산 숯불닭갈비와 돼지고기 3종을 1인 13,500원의 가격에 무제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가뜩이나 어려운 경기에 이..

생생정보 언양불고기? 울산 맛집 언양한우불고기! [내부링크]

2019년 12월 10일 화요일 957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울산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37년 전통의 언양불고기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요리인 언양불고기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

생생정보 매콤 아귀찜? 강서구 발산동 맛집 광주똑순이 아구찜! [내부링크]

2019년 12월 10일 화요일 957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 편에서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41년 전통의 아귀찜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 재료인 아귀와 아귀찜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아귀..

다쿠아즈 달인? 생활의 달인 상계동 샛별제과? [내부링크]

2019년 12월 9일 월요일 699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신흥 디저트 메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다쿠아즈를 만드는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마카롱과 비교되는 생소한 디저트인 다쿠아즈에 대해서..

인천 왕 꽈배기 달인? 신포꽈배기 생활의달인! [내부링크]

2019년 12월 9일 월요일 699회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인천의 왕 꽈배기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인공인 꽈배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꽈배기 TMI 꽈배기는 밀..

태안 탕수육, 간짜장 달인? 왕서방중화요리 생활의달인! [내부링크]

2019년 12월 9일 월요일 699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태안의 탕수육, 간짜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탕수육에 대해서는 전에 한번 소개드린 적이 있으니 오늘은 간짜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탕..

생방송투데이 삼차갈낙꼬항떡? 화곡동 맛집 돼지특수부위 접시고기! [내부링크]

2019년 12월 9일 월요일 생방송투데이 2464회 대박신화 어느 날 편에서는 삼차갈낙꼬항떡으로 월 매출 1억에 빛나는 화곡동의 특수부위 고깃집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돼지 특수부위에 대해서 알아볼까..

생생정보 찹쌀수제비, 들깨칼국수? 대구 맛집 다금예전칼국수! [내부링크]

2019년 12월 9일 월요일 956회 생생정보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대구에 위치한 찹쌀수제비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친근한 음식 중 하나인 수제비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수제비의..

생생정보 산양산삼 장어대파전골? 화성 기안말산삼삼계탕! [내부링크]

2019년 12월 9일 월요일 956회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서는 풍요로운 맛의 도시 경기도 화성의 맛집들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중에서도 산양 산삼 장어대파전골 요리가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그럼 먼저 특별한 식..

손흥민 골 원더골 다각도 영상! 올해의 골? 푸스카스 상? [내부링크]

오늘 2019-2020 EPL 16라운드 토트넘 번리전에서 엄청난 손흥민 골이 나왔습니다. 지난 시즌 첼시전 골도 엄청난 원더골이었는데 오늘 손흥민의 번리 전 골은 정말 역사에 길이 남을 골이 되었는데요. 오늘 새벽..

강남구 갈비비지전골 테헤란로 맛집? 동네한바퀴 대치동 갈비 비지전골 피양콩할마니! [내부링크]

2019년 12월 7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제52화. 또 다르다, 강남 스타일 – 서울시 강남구 편으로 테헤란로, 대치동, 선릉역 등 동네 한바퀴를 돌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일 스치면서도 미처 알지 못했던 도시..

강남구 아쿠아 샐러드 돈가스? 동네한바퀴 우원돈가스! 논현동 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7일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제52화. 또 다르다, 강남 스타일 – 서울시 강남구 편으로 테헤란로, 논현동, 대치동, 선릉역 등 동네 한바퀴를 돌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일 스치면서도 미처 알지 못..

생생정보 8,000원 쌈채소 무한리필 쌈밥? 부천 쌈브! [내부링크]

2019년 12월 6일 금요일 955회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8,000원으로 쌈채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쌈밥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한국인들만의 특별한 쌈 문화와 쌈밥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3,900원 수제 옛날돈가스? 성남 3900수제옛날돈까스! [내부링크]

2019년 12월 6일 금요일 955회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3,900원 수제 옛날돈가스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국민 간식 or 분식으로 사랑받는 돈가스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돈가스의 어원과 유..

생생정보 눈꽃탕수육? 천안 웨이! [내부링크]

2019년 12월 6일 금요일 955회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자연중화요리인 눈꽃탕수육으로 사랑받고 있는 천안의 한 중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중화요리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돼지불고기 숙성돼지고기? 성북동 정릉 맛집 달밝은집! [내부링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28회 맛은 통한다! 서울 성북 밥상에서는 66일 숙성 돼지고기로 만든 돼지불고기와 돼지껍데기 요리가 방송에 나올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단 고기 숙성방법인 에이징에 대해서 간략하..

생생정보 곱창닭볶음탕? 부산 서면 그집곱도리탕! [내부링크]

2019년 12월 5일 목요일 954회 생생정보 장사의신에서는 곱창닭볶음탕으로 연매출 15억을 올리고 있다는 부산의 곱창 전문 음식점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곱창닭볶음탕의 주 식재료인 곱창에 대해..

생생정보 통도미튀김, 연어장? 용산 숙대입구 이웃집영준이! [내부링크]

2019년 12월 5일 목요일 954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특별한 요리가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통도미튀김과 연어장 요리입니다. 그럼 특별한 식재료인 도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도미 TMI 도미는 생선 일..

생생정보 깨먹는스테이크 구름파스타 민트색? 대전 솔트! [내부링크]

2019년 12월 5일 목요일 954회 생생정보 SNS화제맛집 편에서는 특별한 요리가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깨먹는 스테이크와 구름파스타라는 생소한 명칭의 요리라고 합니다.  파스타 TMI 일단 파스타에 대해서 간략하..

생생정보 4,500원 돼지국밥? 대구 평화시장 신암돼지국밥앤돼지찌개! [내부링크]

2019년 12월 4일 수요일 953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4,500원에 돼지국밥을 즐길수 있다는 대구의 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밥은 우리 한국의 전통 요리 방식중 하나인데요. 겨울철에 뜨..

생생정보 10,000원 숭어회 무한리필 굴찜 무제한? 광주 진도횟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4일 수요일 953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단돈 만원에 굴찜과 숭어회를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다는 광주의 한 식당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굴에 대해서는 많이 소개해드렸으니 이번에..

생생정보 통낙지볶음 & 생생정보 갈낙탕? 광명 고창복의낙지세상! [내부링크]

2019년 12월 4일 수요일 953회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편에서는 대표 보양식 식재료인 낙지로 만든 통낙지볶음과 갈낙탕 맛집 식당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오늘의 주인공인 낙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

생생정보 송이버섯전골 양양 맛집? 송이버섯마을 [내부링크]

2019년 12월 3일 화요일 951회 생생정보 택시맛객 편 에서는 자연이 선물한 식재료 송이버섯으로 만든 송이버섯전골 메뉴가 소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을철만 되면 송이버섯이 제철이기 때문에 송이 좋아하시..

생생정보 6,000원 돈갈비탕? 5,000원 한우육개장? 천안 정상갈비! [내부링크]

12월 3일 화요일 951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편 에서는 한우육수에 푸짐한 돼지갈비로 만든 돈갈비탕 메뉴가 소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이 6,000이라는 놀라운 가격파괴를 선보이면서 그 이유를 찾아본다고..

이북식 인절미 달인? 송파 대한명가 떡집 [내부링크]

2019년 12월 2일 월요일 698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서울 송파의 이북식 인절미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북식 인절미라고 하니 우리가 흔히 바왔던 인절미하고는 차이가 있나 본대요. 떡순이 떡돌이들은..

돈가스달인? 은평 역촌왕돈까스! [내부링크]

2019년 12월 2일 월요일 698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서울 은평의 돈가스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돈가스는 즐겨먹는 분식중 하나인데, 돈가스 달인의 돈가스는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일단 돈가스..

생활의 달인 꼬막짬뽕 달인? 충북보은 일미식당! [내부링크]

2019년 12월 2일 월요일 698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충북 보은의 꼬막짬뽕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목만 봐서는 짬뽕에 꼬막이 들어간 것으로 추측해볼수 있는데요. 일단 주 식재료로 예상되는 꼬막에..

생생정보 짬뽕꿩만두전골 맛의정석? 강북 수유동 짬뽕장이! [내부링크]

11월 28일 목요일 949회 생생정보 맛의정석 가족끼리 왜이래 편 에서는 짬뽕꿩만두전골이라는 특이한 메뉴를 선보인 강북 수유동 맛집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꿩이 들어가는 짬뽕이라고 하는데 먼저 식재료 꿩..

생생정보 모둠전 무한리필 7,000원 무제한? 인천 모심! [내부링크]

11월 28일 목요일 949회 생생정보 리얼가왕 편에서는 7,000원의 가격으로 모둠전 무한리필로 무제한 제공하는 인천의 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모둠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늘 생생정보 리얼가왕을 눈여..

생방송투데이 튀김6족쌈? 신사동 리얼맛집 겸상튀김족발? [내부링크]

2019년 11월 27일 수요일 생방송투데이 2456회 리얼맛집 편에서는 연매출 9억에 빛나는 튀김6족쌈 튀김족발보쌈 집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튀김족발보쌈이라는 음식은 상당히 생소한데요. 일단 족발에 대해서 먼저..

생생정보 장어구이 수원 맛집 기와집? [내부링크]

11월 27일 수요일 948회 생생정보 장사의신 에서는 연매출 34억을 자랑하는 수원의 장어구이 맛집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보양식 대표 식재료중 하나인 장어가 오늘의 장사의신 주인공이라고 하는데요. 장어에..

생생정보 4층 마라탑? 마라룽샤 맛집 대림동 어디? [내부링크]

11월 27일 수요일 948회 생생정보 SNS 화제맛집편에서는 4층 마라탑으로 SNS에서 유명한 서울 영등포 대림동의 중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요즘 핫한 향신료 마라에 대해서 간략하게 먼저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대왕 조개전골? 의정부 통큰조개? [내부링크]

11월 27일 수요일 948회 생생정보 SNS 화제맛집편에서는 대왕 조개전골로 유명한 경기 의정부의 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그럼 사랑받는 식재료중 하나인 조개에 대해서 간략하게 먼저 알아볼게요.  조개의..

생생정보 한우국밥 5,000원? 인천 송도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6일 화요일 생생정보 947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5,000원에 한우국밥을 제공한다는 인천의 한우집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먼저 국밥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한우의 종류와 품질 한우..

생생정보 두부전골 손두부 맛집? 광주 남한산성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6일 화요일 생생정보 947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두부전골 손두부 맛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먼저 전골요리 형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전골의 어원과 유래, 역사..

생활의달인 고기덮밥 달인? 미쉐린가이드 밀본! [내부링크]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697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고기덮밥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고기덮밥에서 덮밥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덮밥의 어원과 유래 덮밥은 밥 위에..

생생정보 철판목살구이 양념게장 무제한 무한리필 뷔페? 7,000원 실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945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철판목살구이, 양념게장 등 40여가지 음식을 7,000원의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먼저 오늘 음식 중 하나..

생활의달인 강화 김치만두 달인? 강화도 학생분식! [내부링크]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697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김치만두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만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만두의 어원과 유래, 역사 한국에서 흔히 먹는..

생활의달인 칼국수 달인 수육 달인? 천안 정통옥수사! [내부링크]

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697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수육과 칼국수 달인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수육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수육의 어원과 유래, 역사 수육은 고기를 삶..

김영철 동네한바퀴 두부두루치기? 동네한바퀴 연탄불 돼지석쇠구이 어디? [내부링크]

오늘 저녁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제50화. 고집 있다 옛 도심편으로 대전 선화동, 대흥동 동네 한바퀴를 돌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중앙에 위치한 도시, 대전은 100년 전만 해도 한밭이라는 이름 그대..

대전 대흥동 연탄불 돼지석쇠구이 석쇠불고기? 동네한바퀴 형제집 [내부링크]

오늘 저녁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제50화. 고집 있다 옛 도심편으로 대전 선화동, 대흥동 동네 한바퀴를 돌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중앙에 위치한 도시, 대전은 100년 전만 해도 한밭이라는 이름 그..

대전 대흥동 두부두루치기 맛집 동네한바퀴 진로집? [내부링크]

오늘 저녁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제50화. 고집 있다 옛 도심편으로 대전 선화동, 대흥동 동네 한바퀴를 돌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중앙에 위치한 도시, 대전은 100년 전만 해도 한밭이라는 이름 그..

생생정보 새알심 팥죽 전라도 옹심이? 양평 문호리팥죽! [내부링크]

2019년 11월 22일 금요일 945회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국산 팥으로 만든 새알심 팥죽 전문점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오늘 소개되는 새알심 팥죽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팥죽은 팥을 주재료로 하여 만든..

생생정보 매운소갈비찜 25년 전통 전설의 맛? 아산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2일 금요일 945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서는 25년 전통 매운소갈비찜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매운소갈비찜에 들어가는 소갈비 식재료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소갈비는 갈비찜, 구이 등을 요..

생생정보 능이버섯전골 31년 전통 전설의 맛? 문경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2일 금요일 945회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서는 31년 전통 능이버섯전골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능이버섯전골에 들어가는 능이버섯부터 먼저 알아볼게요. 능이버섯은 향이 매우 진해서 향이버섯, 또..

엠플레이그라운드 유니클로 택갈이 논란 정리 [내부링크]

엠플레이그라운드의 유니클로 택갈이로 논란중입니다. 하지만 업체의 빠른 대응과 사과문 개제로 인해 위기가 오히려 기회로 바뀐 느낌인데요. 해당 논란의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해드려볼게요. 엠플레이그라운드..

황교안 단식 투쟁 갑질? 패러디까지? [내부링크]

황교안 당대표의 단식 투쟁이 논란입니다. 황교안 대표는 청와대를 향해 지소미아 종료 철회, 공수처 설치법 포기, 선거제 개편안 철회를 요구하면서 단식 투쟁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어제 하루 시작해 겨우 이..

생생정보 24첩 시골밥상 한정식? 대동맛지도 김포 외갓집? [내부링크]

2019년 11월 21일 목요일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추억의 맛! ‘경기도 김포’>에서는 24첩 시골밥상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일단 경기도 김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김포는 경기도 중서부(경기도 동서남..

생생정보 육개장전골 & 우삼겹두루치기 비법24시 남양주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1일 목요일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육개장전골과 우삼겹두루치기가 유명한 경기도 남양주의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그럼 먼저 육개장이라는 음식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생생정보 8,000원 중식무한리필 인천 중식뷔페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943회 2TV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8,000원의 가격으로 중식 무한리필을 제공하는 인천의 한 중식뷔페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일단 8,000원이라는 가격에 어떻게 무제한 무한리필을..

생생정보 낙지한마리 아귀찜 맛의 정석? 안산 본가해미청! [내부링크]

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943회 2TV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낙지한마리 아귀찜으로 유명한 경기도 안산의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아귀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듯..

생생정보 대통밥 + 떡갈비 정식 맛의 정석? 담양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943회 2TV 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대통밥과 떡갈비 정식으로 유명한 전남 담양의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그럼 대통밥이 어떤 음식인지 먼저 알아볼게요. 대..

군인권센터 19대 대선 무산시도 계획? 계엄문건 폭로! [내부링크]

촛불 계엄령 문건'의 원본으로 알려진 국군기무사령부의 '현 시국 관련 대비계획' 문건에 계엄 수행기간이 대통령 선거일까지 유지되는 것으로 적혀있는 점으로 미뤄볼 때 사실상 19대 대선까지 무산시키려 했던..

생방송오늘저녁 문어삼합, 문어물갈비, 문어해물탕? 매출의신 대구 문어삼합 이야기! [내부링크]

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에서는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문어삼합, 문어물갈비, 문어해물탕 등 문어요리 전문 식당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그럼 고급 식재료인 문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

생방송오늘저녁 차돌짬뽕, 삼색찹쌀탕수육, 유니콩짜장? 안산 분식왕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분식왕에서는 안산에 위치한 삼색찹쌀탕수육, 냉짬뽕, 차돌짬뽕, 홍합짬뽕, 유니콩짜장 등으로 유명한 중식당을 찾아간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인 짬뽕은 많이 먹어봤을 텐..

생생정보 코다리조림, 곤드레밥, 피자 정식? 신내동 어디? [내부링크]

11월 19일 화요일 942회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코다리조림 곤드레밥 피자 정식 세트메뉴로 연매출 14억을 올리고 있다는 서울 중랑구 신내동에 위치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주 메뉴인 코다리조림과 그외..

생생정보 퐁싸숯불닭구이? 강남 치킨타코 맛집 어디? [내부링크]

11월 19일 화요일 942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편에서는 퐁싸 숯불 닭구이라는 특별한 이름의 치킨타코 음식으로 SNS에서 회자되는 강남의 숯불닭구이 전문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그럼 전문 지식의 영역을..

생생정보 3단 육해공 철판구이? SNS화제맛집 강화 어디? [내부링크]

11월 19일 화요일 942회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편에서는 3단 육해공 대왕철판? 이라는 특이한 철판요리를 선보이는 강화의 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철판구이 요리는 말 그대로 철판을 불에 달궈 그 위에 각..

생생정보 11,900원 안양 족발+불족발+막국수 무제한 무한리필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18일 월요일 941회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는 생생정보 11,900원으로 족발+불족발+막국수 무제한으로 무한리필 할 수 있는 경기도 안양의 족발집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우리나라 대표..

생생정보 추어탕 솥밥? 부천 6,000원 초저가의 비밀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18일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는 6,000원에 추어탕과 솥밥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 부천의 추어탕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일단 추어탕이라는 우리나라 고유의 음식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일단..

생활의 달인 화덕피자 달인? 부산 해운대 피제리아라르도! [내부링크]

2019년 11월 18일 월요일 오랜만에 생활의 달인을 하는 것 같은데요. 지난주 프리미어12 방송때문에 결방으로 696회 생활의 달인은 오늘 방송이 된다고 하네요. 오늘 방송에서는 지지난주 달인들의 2탄 방송이 이..

백재현 의원 불출마? [내부링크]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과 자유한국당 3선 김세연 의원이 17일 내년 4월 총선에 불출마를 선언하면서 하루종일 이슈에 올라왔었는데요. 더불어민주당 광명 3선인 백재현 의원도 불출마를 고심하고 있다는 소식..

영등포 철공소 골목 문래동 방치탕 맛집? 동네한바퀴 어디? [내부링크]

오늘 저녁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제49화. 다시 피어나다, 철공소 골목으로 서울 문래동. 영등포동 동네 한바퀴를 돌 예정이라고 합니다. 1899년 영등포역과 경인선이 개통되면서 한때 서울의 교통, 상업, 공..

영등포 문래동 참나무 화덕베이글 빵집 맛집? 동네한바퀴 어디? [내부링크]

오늘 저녁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제49화. 다시 피어나다, 철공소 골목으로 서울 문래동. 영등포동 동네 한바퀴를 돌 예정이라고 합니다. 1899년 영등포역과 경인선이 개통되면서 한때 서울의 교통, 상업, 공..

생생정보 서울 서초 보양소고기탕? 소고기보신탕?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입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서울 서초 보양소고기탕 맛집입니다.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 생생정보 940회 택시맛객에서는 추운 겨울에 딱 좋은 보양식 편에 보양소고기탕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

생생정보 낙곱새 택시맛객 서울 종로 어디?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입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서울 종로 낙곱새 맛집입니다.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 생생정보 940회 택시맛객에서는 추운 겨울에 딱 좋은 보양식 편에 낙곱새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오늘..

생생정보 부산 구포시장 3,500원 수제 손칼국수 어디?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입니다. 생생정보 부산 구포시장 3,500원 수제 손칼국수 맛집 어디? 2019년 11월 15일 금요일 생생정보 940회 가격파괴Why에서는 3,500원 푸짐한 수제 칼국수 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겨울되면..

생생정보 오믈렛 샤로수길 회오리오므라이스 맛집 어디? [내부링크]

생생정보 오믈렛 샤로수길 회오리오므라이스 맛집 어디?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생생정보 939회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맛있는 바람 회오리오므라이스로 인기 몰이 중인 서울의 샤로수길의 한 오믈렛 전문식당을..

한국 레바논 중계? 레바논 피파랭킹은? [내부링크]

오늘 밤을 뜨겁게 달굴 한국 레바논 축구 예선전이 있는 날입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4일 레바논 베이루트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레바논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

송인권 판사 판결 이력과 성향은? [내부링크]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에 대한 추가기소 사건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25부에 배당되면서 정경심 교수의 유무죄를 판단할 판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정경심 교수의 재판을 맡게된 재..

아바이오징어빵? 생생정보 속초중앙시장 맛집 오징어빵? [내부링크]

가을 여행코스 중 백미는 설악산 단풍놀이와 함께 드넓게 펼쳐진 속초 동해 바다를 꼽을 수 있는데요.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소중 한 곳입니다. 오늘 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생생정보 938회 배..

생생정보 털레기수제비 & 주꾸미볶음정식 여주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생생정보 938회 대동맛지도 깊은 맛에 감동! 경기도 여주 편에서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주꾸미볶음정식 + 털레기수제비로 유명한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털레기? 털레기란 말을 들..

파주 참게매운탕 & 참게장? 민물고기매운탕 전문! [내부링크]

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생생정보 938회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편에서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참게매운탕과 참게장으로 유명한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그럼 잠깐 고급 식재료인 참게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정진운경리? [내부링크]

정진운경리? 어제 오늘 스타들의 열애 소식이 계속인데요. 오늘은 정진운과 경리의 열애 소식입니다. 한 매체에서는 정진운과 경리가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7년 가요계..

김빈우 남편 전용진 아내의맛? [내부링크]

김빈우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하면서 율과 원이 남매를 키우는 애둘맘의 리얼 육아라이프를 결혼 4년 만에 첫 공개한다고 합니다. 김빈우는 슈퍼모델로 데뷔하였으며 배우로서 맹활약했..

이태원 보일링 크랩? 랍스타&랍스터&쉬림프! 씨푸드 레스토랑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11일 월요일 생방송투데이 2447회 대박신화 어느날 편에서는 한달에 13000마리나 판매된다는 이태원의 보일링 크랩 랍스타&랍스터&쉬림프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먼저 최고급..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16겹 반죽 의정부 육개장만두전골 전문점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11일 월요일 생방송투데이 2447회 고수뎐 편에서는 16겹 고밀도 반죽의 힘! 만두의 이름으로 편에 의정부에 위치한 만두집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일단 한국인들의 즐겨 먹는 만두의 유래에 대해서 잠..

생생정보 장사의신? 양주 만두샤부샤부 만두버섯전골 샤브샤브 맛집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11일 월요일 생생정보 936회 장사의 신에서는 연매출 16억의 만두 샤부샤부 만두 버섯전골 전문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그럼 잠깐 샤부샤부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샤부샤부는 일본 요리의 하나로..

여주 족발볶음탕? 족도리탕?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11일 월요일 생생정보 936회 SNS 화제 맛집편에서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족발볶음탕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족발볶음탕은 닭볶음탕과 비슷한 형태로 조리된 음식을 말하는 것 같은데요. 족발과..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마포 연남동 깐풍꽃게와 우육탕면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11일 월요일 생생정보 936회 SNS 화제 맛집편에서는 서울 마포 연남동에 위치한 깐풍꽃게와 우육탕면 맛집 중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꽃게를 껍질채 튀겨 꽃게튀김을 만들고 거기에 중식 조리법 깐..

롤드컵 결승! G2 그랜드슬램 VS 펀플러스 로열로더? [내부링크]

이렇게 기다려지지 않는 롤드컵 결승전은 이번 대회가 첨일것 같네요. 사실 첨이자 마지막이길 바라는 마음이기도 한대요. 오늘 10일 한국시간으로 오후 9시부터 프랑스 파리 아코르호텔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

20대 돈되는 정보? 직장인, 청년 복지제도 정책! [내부링크]

올해 대졸 실업자수가 2년 만에 다시 60만 명을 넘어섰고, 사실상 구직을 포기한 비경제활동 인구는 380만 명을 넘었다고 합니다. 정부가 청년실업 대책 및 복지제도로 시행하고 있는 정책이 여러 가지가 있으며,..

동네한바퀴 울산 생가자미 찌개! 십리대숲 맛집 인생밥상은? [내부링크]

2019년 11월 9일 토요일 제48화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푸르다 그 이름의 울산 중앙동과 태화동을 한바퀴 도는 울산 여행 코스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특히 울산 태화강과 그 주변을 아우르는 지역들을 돌면서..

동네한바퀴 울산 옥교동 63년 전통 옛날 칼국수 어디? [내부링크]

김영철의 동네한바퀴는 동네의 숨겨진 정보, 사람들의 이야기를 배우 김영철의 여정을 통해 재발견하고 알려주는 도시기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2019년 11월 9일 제48화. 푸르다 그 이름의 울산 중앙..

마포 오리진흙구이? 연잎과 황토?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8일 금요일 생생정보 935회 고수의 부엌 편에서는 마포에 위치한 오리진흙구이 오리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오리진흙구이라는 요리는 상당히 생소한데요. 사실 생생정보에서 오리진흙구이라는 메뉴는..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안양 3000원 팥죽? 삼천원 실화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8일 금요일 생생정보 935회 초저가의 비밀 편에서는 안양에 위치한 3,000 팥죽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겨울되면 생각나는게 팥죽일텐데요. 따끈한 팥죽 한그릇에 추위가 사르륵 녹아내리곤 하는데, 삼..

오늘저녁 대전 6,900원 석쇠불고기&묵은지찌개? 충남대 궁동 맛집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8일 금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1209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편에서는 대전 유성 충남대 궁동에 위치한 석쇠불고기&묵은지찌개를 6,900원의 가격에 판매하는 식당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일단 6,900원에..

2020년 수능샤프 논란? [내부링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수능 샤프가 이슈입니다. 11월 14일 2020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왜 수능샤프가 이슈가 되었을까요? 올해 수능부터 기존에 지급되었던 수능샤프가 바뀌게 되어 오랜 기간동안 작년 수능샤프..

태화강 십리대숲 고래빵? 울산여행 동네한바퀴 [내부링크]

2019년 11월 9일 토요일 제48화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서는 푸르다 그 이름의 울산 중앙동과 태화동을 한바퀴 도는 울산 여행 코스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특히 태화강과 십리대숲 주변으로 울산 여행 코스가 소개..

전두환 골프 임한솔 폭로 [내부링크]

전두환 골프영상이 파문입니다. 전두환 전 대통령은 알츠하이머로 건강이 나쁘다며 재판에 출석하지 않았었는데요. 지난 4월 고(故) 조비오 신부의 5·18 헬기 사격 증언을 비판하고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된..

신촌 생면파스타 4,900원? 생생정보 서울 신촌 어디? [내부링크]

생면파스타 4,900원?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생면파스타를 4,900원에 팔고 있는 서울 서대문 신촌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먼저 파스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까요? 파스타는 유럽 요리..

모병제 공약?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총선 대표 공약 가운데 하나로 모병제 전환 카드를 검토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국방 및 청년일자리 차원의 공약으로, 월급 약 300만원을 주는 직업군인 형태가 거론되는 것이라고 해요. 이에..

아이즈원 조작 인정 컴백? [내부링크]

투표 조작 의혹을 받고 있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의 안준영 PD가 전체 4개 시즌 가운데 최근 두 시즌에서 결과를 조작했다고 인정하면서 엑스원에 이어 걸그룹 아이즈원에 대한 논란도 이어지고 있..

생생정보 30cm 탑감자탕? 남양주 퇴계원 산더미왕감자탕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1월 6일 수요일 생생정보 933회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남양주의 30cm 탑감자탕 맛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기다려야 제맛이라고 한 걸 보니 일단 웨이팅이 기본인 감자탕 맛집으로 보여지는데요. 감자탕은..

생생정보 전설의 맛 평창 송어회 맛집? 송어의집 [내부링크]

2019년 11월 6일 수요일 생생정보 933회 전설의 맛에서는 54년 전통의 맑은 물이 키운 강원도 평창의 송어회 집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송어(松魚)는 연어속(Oncorhynchus), 송어속(Salmo), 곤들매기속(Salvelinus)..

생생정보 어복쟁반 평양요리 맛집? 영등포 여의도 대동문! [내부링크]

2019년 11월 6일 수요일 생생정보 933회 전설의 맛에서는 30년 전통의 서울 영등포 여의도 어복쟁반 평양요리 전문점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어복쟁반 이라는 요리이름이 생소할 수 있는데요. 어복쟁반은 평양지방..

전익수 계엄 문건 수사 결과 은폐? [내부링크]

전익수 군 특별수사단장이 계엄문건 수사 결과를 은폐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파문이 예상됩니다.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 오늘 6일 군인권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수사 결과를 은폐했다는 주장을 뒷받침 하는..

수원 이라면! 오늘저녁 굴짬뽕라면, 전골닭라볶이? [내부링크]

2019년 11월 6일 수요일 생방송오늘저녁 1207회 분식왕 편에서는 경기도 수원 성균관대 맛집으로 소문난 라면과 라볶이 전문점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분식의 왕하면 역시 라면과 라볶이를 꼽을 수 있는데요. 그중..

오늘저녁 우유찐빵, 알만두 맛집? 남양주 마석 작은만두! [내부링크]

2019년 11월 6일 수요일 생방송오늘저녁 1207회 분식왕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의 찐빵과 만두를 파는 분식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찬바람이 불고 날씨가 추워지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간식거리를 찾곤 하는데 오..

손흥민 징계 철회! 토트넘 항소 성공 [내부링크]

정말 다행인 소식입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징계가 철회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손흥민은 지난 4일 영국 리버풀 구디슨파크에서 열리는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토트넘 에버튼 경기에서 퇴장을 당..

한국 앙골라 축구! 대한민국 앙골라 피파랭킹?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17세 이하 태극전사들이 2019 국제축구연맹(FIFA) 17세 이하 U-17 월드컵에서 앙골라와 16강전을 치르게 됩니다. 김정수 감독이 이끄는 한국 U-17 대표팀은 한국 시간으로 6일 오전 4시 30분 브라질..

생생정보 비법24시 통영 굴삼합 굴한상? 한마음식당! [내부링크]

2019년 11월 5일 화요일 생생정보 932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에서는 굴삼합 굴요리로 사랑받는 통영의 굴요리 전문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굴이 제철이라 그런지 굴요리 관련 방송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생생정보 인천 복어요리한상? 대동맛지도 참복활어회 만복집! [내부링크]

2019년 11월 5일 화요일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미식천국 인천광역시편에서는 복어 요리 한상으로 유명한 인천 복어요리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복어 요리가 주제이므로 식재료인 복어에 대해서 먼저 간략하게 알아..

닭곰탕칼국수 & 파닭개장? 닭뼈공예도? 생생정보 인천 닭곰탱이 [내부링크]

2019년 11월 5일 화요일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미식 천국 인천광역시편에서는 인천의 여러 맛집중에서 닭곰탕칼국수 & 파닭개장으로 유명한 닭요리집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음식 이름만 들어도 속이 시원하고 후련..

생방송오늘저녁 곤지암 염소갈비전골 광주 동궁염소탕? [내부링크]

2019년 11월 5일 화요일 생방송오늘저녁 1206회 가화맛사성에서는 기찬 보양식 염소갈비전골 맛집 염소요리 전문 식당을 소개합니다. 염소탕이나 염소갈비전골은 즐겨먹는 음식이 아니라 생소할 수 있는데요. 염소..

일산 매운갈비찜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들안길! [내부링크]

2019년 11월 5일 화요일 생방송오늘저녁 1206회 맛으로 소문난 집에서는 연매출 8억의 일산 매운갈비찜 전문 식당을 소개합니다. 갈비찜은 갈비를 이용하여 만든 찜류의 음식입니다. 과거엔 갈비라고 하면 일반적..

생방송오늘저녁 부평 한우낙지탕탕이? 육회와 낙지의 조화 육두령! [내부링크]

2019년 11월 5일 화요일 생방송오늘저녁 1206회 맛으로 소문난 집에서는 연매출 7억의 한우낙지탕탕이 식당을 소개합니다. 먼저 낙지탕탕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낙지탕탕이는 산낙지를 먹기 좋게 잘라 먹는 회 요..

솥뚜껑 등갈비찜 닭볶음탕? 원주 대박집! [내부링크]

2019년 11월 4일 월요일 생생정보 931회 7전 8기 부자의 탄생에서는 솥뚜껑 등갈비찜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손잡이가 없는 커다란 솥뚜껑에는 등갈비가 통째로 올라가고 닭한마리가 들어..

생활의달인 닭고기치즈스튜 달인, 해물스튜파스타 달인? 저탄고지 레스토랑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내부링크]

2019년 11월 4일 월요일 695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닭고기치즈스튜, 해물스튜파스타 달인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스튜는 단단한 건더기가 들어간 진한 국을 스튜라고 하는데요, 한국의 찌개나 조림 정도로 생각하면..

생활의 달인 쿠키 달인? 크림치즈쿠키달인? 오뜨쿠키! [내부링크]

2019년 11월 4일 월요일 생활의 달인에서는 성남 쿠키 달인을 찾아갔습니다. 쿠키는 서양의 전형적인 과자 중 하나입니다. 어원은 네덜란드어로 '작은 케이크'를 뜻하는 koekje(쿠켜)라고 하는데요. 쿠키는 설탕을..

생활의달인 대구 빈대떡 김치 달인? 보쌈김치도? 최영경할매빈대떡! [내부링크]

2019년 11월 4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대구의 빈대떡 김치 달인을 찾아간다고 합니다. 서울 사람들은 빈대떡 하면 광장시장 순ㅇㅇ 빈대떡을 떠올리기 쉬운데요. 대구에서는 오늘 소개하는 달인의 빈대떡을..

손흥민 퇴장? 안드레 고메스 태클영상 [내부링크]

손흥민이 시즌 첫 퇴장을 당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토트넘은 영국 리버풀 구디슨파크에서 열리는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에서 에버튼과 경기를 치렀는데요. 경기 결과는 1대 1 무승부 경기가 되..

권혁수 구도쉘리 논란? 정리 [내부링크]

권혁수와 구도쉘리의 진실 공방이 논란중입니다. 먼저 구도쉘리라는 유튜버는 당당한 옷차림과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요. 특히 불닭볶음면 먹는 영상으로 인기 유튜버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장종화 민주당 청년대변인 82년생 김지영 논평? [내부링크]

민주당의 청년대변인 제도는 청년층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포석으로 만들었는데요. 청년대변인들이 2030세대와 현장에서 적극 소통하고, 그들의 꿈과 희망을 더불어민주당을 통해 대변할 수 있도록 적극 지..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해컨고 급식 식단 인기메뉴는? [내부링크]

오늘 도전골든벨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일명 해컨고를 찾아갔다고 합니다.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海成國際컨벤션高等學校)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동에 있는 사립 고등학교입니다...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정릉 강아지떡? 황해도떡집? [내부링크]

김영철의 동네한바퀴는 동네의 숨겨진 정보, 사람들의 이야기를 배우 김영철의 여정을 통해 재발견하고 알려주는 도시기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2019년 11월 2일 제47화. 오래봐야 아름답다에서는 서..

BJ 엘린 10억 로맨스스캠 가해자? [내부링크]

크레용팝 출신 엘린이 10억원 규모의 ‘로맨스 스캠’ 가해자로 의심받으면서 논란중입니다. 보배드림에는 전 유명아이돌출신 여bj에게 10억을 쓰고 로맨스스캠 당했습니다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게시..

강릉 꾹저구탕 맛집? 연곡꾹저구탕? [내부링크]

2019년 11월 1일 금요일 생방송투데이 보고 먹고 즐기고! 3GO에서는 강릉 여행편을 소개했는데요. 그중에서 강릉 꾹저구탕 맛집이 방송에 나올 예정입니다. 먼저 꾹저구탕이 먼지 궁금해하실텐데요. 꾹저구탕은 강..

산더미 불갈비전골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부천중동 갈비끼리! [내부링크]

2019년 11월 1일 금요일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에서는 산더미 불갈비전골 식당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예전에도 생생정보에서 유별난 맛집으로 소고기 3종 부산의 산더미 물갈비가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아마도..

생생정보 스테이크덮밥 & 부야베스? 마포 합정역 맛집 합정구락부! [내부링크]

2019년 11월 1일 금요일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에서는 마포 합정역 근처에 위치한 스테이크덮밥과 부야베스가 유명한 식당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스테이크덮밥은 어떤 요리인지 대충 짐작이 가는데요. 부야베스가..

오마이걸 나치 경례? Salute 뜻은? [내부링크]

오마이걸이 퀸덤 경연무대에서의 안무가 논란 중입니다. 지난달 31일 Mnet '컴백 전쟁: 퀸덤' 최종회가 방송되었는데요. 여기서 오마이걸은 신곡 '게릴라(Guerilla)' 무대를 펼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마이걸..

이승신 김종진 [내부링크]

이승신은 11월1일 방송되는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해 새아버지와 형제처럼 지냈던 직장 동료 김용구씨를 찾아 나선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승신이 1992년 SBS 공채 2기 탤런트 시험에 합격할 수 있었던..

팔도국밥기행 태안 박속밀국낙지탕? 원풍식당! [내부링크]

2019년 11월 1일 금요일 생방송오늘저녁 1204회 팔도국밥기행에서는 태안의 낙지 전문 식당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낙지는 오징어, 문어와 함께 묶여다니는 연체동물 두족류의 동물로 대부분 한국을 비롯한 동..

생생정보 4,000원 황기 닭곰탕? 양재 맛있는닭한마리! [내부링크]

2019년 10월 31일 목요일 2TV 생생정보 929회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4,000원에 닭곰탕을 즐길 수 있는 닭한마리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쌀쌀해진 날씨 덕에 뜨끈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 왔는데요...

송파 신천 22,000원 국내산 소고기 무제한, 한우 무한리필? 무한소! [내부링크]

2019년 10월 31일 목요일 2TV 생생정보 929회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22,000원에 국내산 소고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미국산이나 호주산 소고기도 아니고 국내산 소고기..

생생정보 산채정식 공주 마곡사 맛집 태화식당 [내부링크]

2019년 10월 30일 수요일 2TV 생생정보 928회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60년 전통의 산채 정식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산채는 사람에 의해 개량 육성되어 재배가 아닌 자연 그대로 산야에 자생하는 식물 중 식용..

몬스타엑스 원호 정다은 저격? 돈갚아 폭로! [내부링크]

몬스타엑스 원호와 정다은 사이에 무슨일이 있긴 있나 봅니다. 정다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돌룸에 출연한 몬스타엑스 원호의 출연분을 캡처해서 "호석아 내 돈은 언제갚앙? ㅋㅋㅋ"라며 두사람 간의 금전문..

생생정보 수원 해물코다리찜, 코다리탕? 동해북어찜 [내부링크]

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해물코다리찜과 코다리탕 맛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코다리는 명태를 반쯤 말린 상태를 얘기하는데요. 명태의 조리법은 정말 다양하죠. 주로 북어는 국, 코다리..

생생정보 수원 닭칼국수 맛집? 청춘면가! [내부링크]

오늘 2TV 생생정보 927회 택시맛객에서는 수원에서 유명한 닭칼국수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 오면 뜨끈한 국물의 닭칼국수가 생각나는데요. 오늘 생생정보에서는 제대로 입맛을 돋구는 방..

생생정보 대구 한우불고기 한식뷔페 8000원 무제한? 오늘잡은소! [내부링크]

오늘 2TV 생생정보 927회 가격파괴why에서는 대구 한우불고기 한식뷔페 8000원 무제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그냥 불고기도 아니고 한우불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소리에 눈과 귀가 번쩍 뜨이실 것..

생방송오늘저녁 25첩 반상 부안 전복장백반? 선광식당! [내부링크]

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생방송오늘저녁 대박의 탄생에서는 전북 부안에서 전복장 백반으로 유명한 맛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일단 먼저 전복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전복은 연체동물문 복족강 원시복족목..

군인권센터 계엄령 내란음모 문건 진실? 검찰 수사 무마? [내부링크]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의 계엄령 내란음모 문건 진실에 대한 추가 폭로가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은 황교안 대표가 2017년 대통령 권한대행이었을 당시, 촛불집회에 나선 시위..

벌거벗은 문재인? 오른소리가족 동영상 대통령 희화화?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이 대국민 소통을 강화하고 당 차원에서 추진하는 정책 등을 설명하기 위해 만든 애니메이션이 문재인 대통령 희화화 논란에 휩싸였다는 소식입니다. 자유한국당은 28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자유대한민..

춘천 족발 달인 후평왕족발? [내부링크]

2019년 10월 28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춘천 족발 달인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오늘 생활의 달인에서는 특별히 대표적인 국민 음식들로 구성이 되었네요. 먼저 족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족발은..

보은 막창순대 달인 고바우순대? [내부링크]

오늘 694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충북 보은에서 막창순대로 유명한 막창순대 달인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순대는 대한민국의 전통 음식이자 천연 철분 보충 음식. 현재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중의 하나입..

전남 목포 호떡달인 못난이네? [내부링크]

오늘 694회 생활의 달인에서는 전남목포에서 호떡으로 유명한 호떡의 달인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호떡은 대표적인 한국의 길거리 음식 중 하나로, 밀가루로 반죽을 하여 안에 설탕을 넣고 납작하게 눌러 구워내는..

도서정가제 폐지? 국민청원! [내부링크]

도서정가제 폐지와 관련하여 올라온 국민청원이 이슈입니다. 일단 먼저 도서정가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도서정가제(圖書定價制)란 도서를 정가의 일정한 비율 이상의 금액으로 판매하도록 하는 재판매 가격..

라마다호텔 문병욱 회장 갑질? [내부링크]

라마다 호텔의 문병욱 회장이 논란중입니다. 오늘 뉴스에서는 대대적으로 라마다호텔 문병욱 회장의 갑질에 대해 보도했는데요. 아래는 뉴스 보도 내용입니다. 강남 한복판에 있는 4성급 서울 라마다호텔입니다...

공수처 설치 법안 부의? 공수처법 반대 의원? [내부링크]

공수처 설치 법안 처리의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국회는 오는 31일 법안 처리를 위한 본회의를 개최하게 되는데 문희상 의장이 이미 예고한 대로 29일 공수처 설치 법안을 본회의에 부의할지 최대의 관심..

조기룡 검사 임은정? [내부링크]

임은정 울산지검 부장검사에게 직무유기 혐의로 고발당한 검찰 간부가 임은정 부장검사가 검찰 조직 전체를 싸잡아 매도하고 있다며 반발했습니다. 조기룡 부장검사는 금일 검찰 내부망에 올린 글에서 사실관계와..

고민시 황보라 나이? [내부링크]

오늘 런닝맨에서는 특별한 게스트들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배우 고민시와 황보라가 나옵니다. 고민시는 라이브에서 같이 연기했던 이광수와 재회해 반가움을 표했다고 하는데요. 예능 출연이 처음인 고민시는..

지드래곤 전역! [내부링크]

지드래곤은 10월 26일 오전 8시 용인시에 있는 육군 지상작전 사령부에서 전역을 신고하게 됩니다. 군복무중인 군인분들에게는 죄송한 말이지만 시간 정말 빨리 가는 것 같네요. 엊그제 입대한 것 같은데 벌써 전..

계엄령 특검! [내부링크]

계엄령 특검! 촛불항쟁이 한창이던 2017년 2월 박근혜 정부 기무사에서 작성한 '계엄령 검토' 문건에 대해 민주당이 특검과 청문회 및 국정조사를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촛불항쟁을 무력으로 진압하..

전북 남원 연탄돼지갈비, 연탄불고기, 갈비전골 맛집? 생생정보 [내부링크]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서는 전라북도 남원편이 소개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연탄돼지갈비가 유명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돼지갈비는 갈비뼈에 붙은 살을 먹기 좋게 요리한 것으로..

생생정보 추어탕, 추어숙회, 추어튀김 추어요리 전북 남원 맛집? [내부링크]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생생정보 대동맛지도에서는 전라북도 남원편이 소개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추어탕, 추어숙회, 추어튀김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먼저 추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추어..

전남 나주 홍어애국? 보리애국? 홍어맛집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생방송오늘저녁 팔도국밥기행에서는 애간장 녹이는 전남의 한 그릇 '홍어애국'으로 유명한 맛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홍어애국은 홍어애탕으로 불리기도 하고 보리애국으로 불리기..

경기안산 6,900원 삼계탕 생생정보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0월 24일 목요일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7천원도 안되는 6,900원 삼계탕 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먼저 삼계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삼계탕은 어린 닭의 뱃속에다 찹쌀, 인삼, 대추, 밤, 황기..

윤석열 직인? [내부링크]

윤석열 직인이 논란중입니다. 대검찰청은 임태훈 소장의 기무사 계엄령 문건을 윤석열 당시 지검장이 덮었다는 주장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는데요. 아래는 대검찰청의 발표 내용입니다. [ 대검찰청 발표 내..

세종 꺼먹지 명태조림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내부링크]

2019년 10월 24일 목요일 생방송오늘저녁 매출의신에서는 세종에서 명태조림과 고등어조림으로 유명한 맛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 맛집은 명태조림과 고등어조림에 꺼먹지를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먼저 꺼..

적폐판사 송경호? [내부링크]

온라인에서는 적폐판사 송경호? 라는 키워드가 심심치 않게 보입니다. 왜 이런 적폐판사 송경호라는 키워드가 나왔을까요. 일단 오늘 송경호 판사는 정경심 교수 구속영장 발부라는 최악의 영장심사 판결을 내려..

근조 대한민국 사법부 [내부링크]

근조 대한민국 사법부 10월 24일 오늘 00시 20분을 기해 정경심 교수가 구속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법원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정경심 교수의 자본시장법 위반(허위신고 및 미공..

수원영통 갈비짬뽕 맛집 생생정보!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서는 갈비짬뽕이라는 수원의 중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짬뽕은 해산물과 채소를 볶아 육수로 끓여낸 매운 국물에 국수를 넣어 만든 한국식 중국 면요리의 일종..

부산 10000원 굴찜 무제한? 만원 무한리필 생생정보!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는 단돈 만원으로 굴찜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부산의 한 식당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굴은 바다에서 사는 굴과의 연체동물 가운데 먹는 것의 총칭으로 바..

충북 제천 3000원 콩나물국밥! 국밥이 3천원? 생생정보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는 가성비 끝판왕 제천의 3천원 콩나물국밥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찬바람이 불 때면 콩나물국밥이 생각나곤 하는데요. 콩나물국밥은 콩나물국에 밥을 넣고..

대구 찹쌀꿀떡 봉덕시장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생방송오늘저녁 고수열전에서는 대구에서 찹쌀꿀떡으로 유명한 맛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꿀떡은 찹쌀과 멥쌀을 각각 빻아 체에 쳐서 고운 가루를 만들어 황설탕을 넣고 고루 섞어..

경기 동두천 떡갈비! 74년 전통 맛집?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생방송오늘저녁 맛으로 소문난 집에서는 74년 전통의 떡갈비 전문 맛집이 맛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먼저 떡갈비의 유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떡갈비(영어: Tteok-galbi 또는 gril..

충남서산 무태장어 짚불구이 맛집 어디?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생방송오늘저녁 맛으로 소문난 집에서는 무태장어 짚불구이 맛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무태장어란 용어가 생소할텐데요. 무태장어는 열대성의 남방계 어종에 속하는 장어의 일종이..

강원 속초 30첩 더덕구이 황태구이 한상 맛집? [내부링크]

2019년 10월 23일 수요일 생방송오늘저녁 가화만사성에서는 강원도 속초의 더덕구이 맛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더덕은 주로 산에 자생하며, 뿌리가 도라지나 인삼의 뿌리와 비슷합니다. 주로 먹는 부분이 바..

신지예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신지예는 녹색당의 정치인입니다. 1990년생으로 신지예 나이는 29세입니다. 학력은 고려사이버대학교 문화콘텐츠학 학사 전공입니다. 현재는 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이며, 청년기업 오늘공작소 대표이기도 합니다...

표고김밥! 충남부여 김밥 맛집? 생방송투데이 [내부링크]

오늘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부여의 대표적인 농특산물을 이용한 이색김밥집을 소개했는데요. 김밥은 대표적인 국민 간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김밥 맛집도 참 많고 다..

조국동생 조권 지인 인터뷰 전문! [내부링크]

오늘 아침 뉴스공장에서 대형 인터뷰가 나왔습니다. 어제 황교안 대표의 계엄령 연루 내용도 너무 기가막힌 뉴스였는데요. 오늘 내용도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 뉴스공장에서는 조국 전 장관의 동생..

서울 남대문 손왕만두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내부링크]

2019년 10월 22일 화요일 생방송오늘저녁 대박의 탄생에서는 남대문에서 40년 전통의 손왕만두 맛집으로 유명한 만두집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색, 맛을 지닌 만두는 만두피, 만두 속의 재료에..

황교안 계엄령 관여? [내부링크]

황교안 대표가 2017년 대통령 권한대행이었을 당시, 촛불집회에 나선 시위대를 향해 국군무사령부(기무사)가 계엄령 선포를 검토하는 과정에 관여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논란중입니다. 이에 진보..

수원 빵집 대파스콘 달인 캄파뉴 달인? [내부링크]

2019년 10월 21일 생활의 달인에서는 대파스콘 캄파뉴 달인이 방송에 나옵니다. 먼저 스콘과 캄파뉴가 어떤 빵인지 궁금해하실텐데요. 스콘 스콘은 스코틀랜드에서 기원한 빵으로 종종 퀵브레드와 혼동되기도 하는..

생생정보 소떡갈비? 의정부 솔가원! [내부링크]

2019년 10월 21일 월요일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50억에 빛나는 의정부 소떡갈비 맛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떡갈비는 한국의 음식으로, 대한민국 전라남도와 광주광역시의 광산구 송정동에서 유래하였..

생생정보 대왕 짬짜면? 강남 마존! [내부링크]

2019년 10월 21일 월요일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에서는 대왕 짬짜면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는 중식집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요즘은 대식가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음식점들이 참 많은거 같..

유시민 홍준표 100분토론 프리뷰? [내부링크]

유시민 홍준표 두 사람이 출연키로 한 'MBC 100분 토론' 20주년 생방송은 빅데이터로 선별한 키워드를 중심으로 사회, 정치 등 다양한 분야와 관련해 120분 간 토론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역시 가장 관전포인트라..

유상철 췌장암? 기자의 직업정신? [내부링크]

유상철 인천 감독의 건강에 이상이 있나봅니다. 아직은 선수들도 구단도 아직 공식발표가 없었는데 한 기자의 블로그에 유상철 감독 건강에 대한 글이 올라오면서 해당 기자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는 것인데요...

울산 아우디 멧돼지 10마리 로드킬! 가짜뉴스? [내부링크]

어제 대문짝만하게 뉴스보도 되었던 울산 아우디 멧돼지 떼죽음 뉴스를 기억하시나요? 아래는 해당 뉴스내용을 발췌했습니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후 11시 50분쯤 울산시 울주군 온양읍 14호 국도 하..

신해철 STARMAN 유플래쉬 미발표곡? [내부링크]

故 신해철의 미발표곡 "STARMAN (스타맨)"이 오늘 MBC 놀면 뭐하니? "유플래쉬" 에서 발표 될 예정이라고 해 화제입니다. 천재 드러머로 인정받고(?) 있는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의 마지막 곡으로 신해철 미발표..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 페리 유출? [내부링크]

어른들에게 그랜저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머냐고 물어보면 종종 각그랜저를 떠올리면서 얘기합니다. 말그대로 곡선이 전혀 없는 각만 있는 형태로 지금 나왔다면 아마 최악의 디자인으로 여겨질텐데요. 하지만..

여의도 집회 정보! [내부링크]

서초동 촛불집회로 끝이 날줄로만 알았던 촛불집회가 이제 여의도 국회 앞에서 촛불집회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제10차 조국수호 검찰개혁 촛불문화제 여의도대첩 입니다. 역시 서초동에 이어 이번 촛불..

통영 굴국밥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매생이굴국밥 어디? [내부링크]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팔도 국밥기행으로 남쪽 바다의 끝 통영 굴국밥으로 매생이굴국밥 식당을 소개한다고 해요. 국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여겨 보셔야 할 거 같은데요. 통영하면 굴과 매생이로 유명합니다...

부산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 생생정보 대왕칼국수? [내부링크]

2019년 10월 17일 목요일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가성비 최고의 음식중 하나인 대왕칼국수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조개가 엄청나게 들어간 대왕 해물칼국수 집을 소개했는데요. 생생정보에..

생생정보 서울 간장새우덮밥 맛집? [내부링크]

2019년 10월 17일 목요일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가을 밥도둑 간장새우덮밥으로 유명한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새우요리 특히 간장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별히 눈여겨 봐야 할 식당 같은데요. 간..

생생정보 통영 졸복국? 복요리 맛집! [내부링크]

2019년 10월 17일 목요일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서는 42년 전통의 졸복국을 팔고 있다는 복요리 전문 식당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먼저 통영에서는 시락국과 졸복국을 빼 놓을 수 없다고 합니다. 특히나 통영 앞바..

삼성 갤럭시 지문인식 보안 이슈?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의 지문인식 센서 오작동 문제를 놓고 공식적으로 조사에 착수했다는 소식입니다. 특정 케이스를 씌울 경우, 디스플레이에 내장된 지문 인식 센서가 어떤 사람이든, 인식 부위..

문재인 대통령 차기 법무부장관 겸직? [내부링크]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검찰개혁에 대한 불쏘씨개 역할과 깨어있는 국민들이 서초동에 나선 이후 검찰개혁에 모든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즉 조국 장관이 사퇴했지만 아직도 검찰개혁 동력은 여전히 유지되고..

KBS인터뷰 사기사건? KBS 여기자? [내부링크]

KBS인터뷰 사기사건? 이게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일단 진보 진영 커뮤니티와 대형 카페에서는 해다 KBS인터뷰 사기사건? 이라는 키워드로 실검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키워드..

한동훈 검사 블랙리스트? [내부링크]

어제 오늘 여러 뉴스가 나오면서 놀라게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철희 의원이 불출마 선언과 함께 검사 블랙리스트가 있다고 밝히면서 파문입니다. 한동훈 검사 블랙리스트는 오전 국감에서 이철희 의원이 말했..

이철희 의원 불출마?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이철희 의원이 다음 총선에 불출마 선언을 했습니다. 조국 장관의 사퇴에는 정치권 모두의 책임이 있다는 소회를 밝힌 것인데요. 다음은 이철희 의원의 불출마 선언 전문입니다. 【다음 총선에 출마..

생활의 달인 옥천 짬뽕 달인? [내부링크]

2019년 10월 14일 월요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짬뽕을 맛깔나게 만들어 낸다는 경력 21년에 빛나는 짬뽕의 달인이 방송에 나온다고 합니다. 충청북도 옥천군에 있는 경진각을 운영하고 있는 올해 나이 50..

조국 사퇴 엠바고? [내부링크]

지금 조국 사퇴 라는 내용이 기자들 사이에서 돌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오후 2시부터 발표할 예정이라고 엠바고가 떴다는데요. 일단 엠바고란 뉴스 엠바고(news embargo) 또는 프레스 엠바고(press embargo)는..

한국 민속촌 진실? [내부링크]

워크맨에 나왔던 한국 민속촌이 나라에서 운영하는 공기업이 아니라 사기업이라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는데요. 아래 한국 민속촌의 진실이라는 글에 나오는 내용을 보면 더욱더 놀랄 내용들이라 공유해봅니다..

김재규, 박흥주, 박선호 탕탕절 재평가? [내부링크]

이제 다음주 10월 26일이면 10·26 사태라 불리우는 박정희 전 대통령 암살사건일입니다. 1961년 5·16 군사정변으로 집권한 박정희는 18년간 권좌에 있으면서 1인 집권의 권위주의를 계속 강화하여 나아갔으며..

김종민 KIST 상징조형물 조민 교수? [내부링크]

이병권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원장이 11일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에서 했던 조국 딸 관련 의혹이 다시한번 도마위에 올랐습니다. 해당 내용은 KIST 상징조형물에 조민이라는 조..

광화문 테러 예고 유튜브 영상? [내부링크]

광화문 테러 예고하고 있는 유튜브 영상이 논란입니다. 해당 영상의 유튜버는 25분여 동안 각종 칼과 가스총 등의 무기를 직접 선보이고 시연까지 하면서 조만간 기회가 되면 좌파에 대한 테러를 하겠다는 내용입..

전국대학학생회네트워크 조국 토론회 대학생 설문조사? [내부링크]

전국대학학생회네트워크 주최로 조국 관련 대학생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고려대 하나과학관에서 토론회를 열었다고 합니다. 대학생 설문조사의 제목은 대학생은 왜, 무엇에 분노하는가 : 조국사태 관련 대학생 설..

서초대첩 최후통첩? 9차 검찰개혁 촛불집회! [내부링크]

이번 검찰개혁을 외치는 9차 서초동 촛불집회는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 이름도 찬란한 "서초대첩 최후통첩" 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9차 검찰개혁 촛불집회에 대한 정보들을 포스팅해드립니다. 일단 9차..

한겨레신문 하어영기자 윤석열 성접대 특종? [내부링크]

늦은 밤에 헬게이트가 열린 기분인데요. 한겨레신문 하어영기자의 특종입니다. 하어영 기자는 예전 안철수 관련 브리핑을 하다가 울컥했던 모습이 비춰지면서 안철수 지지자? 기자로 오해받기도 했었습니다만 진..

검찰 강압수사 폭로? [내부링크]

알릴레오 알라뷰 3회 윤석열 헌정 방송이 이슈긴 이슈였나 봅니다. 당시 김경록PB와의 인터뷰 녹취록을 일부 공개하는 과정에서 검언유착의 의혹이 공개가 되었고, 이를 부인하는 KBS와 검찰의 반박 내용들이 나왔..

KBS 김경록 녹취록 전문? [내부링크]

해당 KBS 김경록 녹취록은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녹취록인데요. 대중에 공개된 게 없어서 고ㅇㅇ 기자님이 받으신 거 올려줘야 할 것 같다고 요청했더니 올려주신 내용이라고 합니다. 기자님이 예전 배포 받은걸..

유시민 김경록 녹취록 전문 (feat. 노무현재단) [내부링크]

유시민 이사장과 김경록의 녹취록 전문이 공개되었습니다. 노무현재단 홈페이지에 김경록PB녹취록 전문을 올려놨는데요. 현재 노무현재단 홈페이지 접속자가 많아서 해당 녹취록을 읽어보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검언유착 → 증거인멸 프레임전환? [내부링크]

최근 알릴레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김경록PB 인터뷰 녹취록 관련하여 검언유착이 엄청난 이슈입니다. 이에 검찰과 언론의 유착 관계를 조롱하듯 인터넷에서는 검찰방송KBS 라는 문구까지 올라오게 되었는데요...

알릴레오 알라뷰AS 언검유착? 김경록 변호인? [내부링크]

최근 방송되었던 유시민의 알릴레오 3회 윤석열 총장 헌정방송이 언검유착 의혹으로 어마어마한 파급력을 보여주며 이슈가 되었습니다. 오죽하면 방송 이후에 이슈가 된 검언유착에 대해서 KBS의 로고를 공영방송..

알릴레오! 검찰방송KBS? [내부링크]

검찰방송KBS? 알릴레오! 검찰과 언론의 환장콜라보가 나왔습니다. 오늘 유시민의 알릴레오에서는 한투PB의 녹취록이 공개되었는데요. 한투 김PB가 알릴레오와 인터뷰를 결심하게 된 계기는 하태경 의원이 고영..

조국 검찰개혁 "기사 안써!" 기자 발언 논란 [내부링크]

정말 어이없는 소식입니다. 오늘 조국 검찰개혁 발표에서 기자의 발언이 논란중인데요. 논란의 기자 발언 영상 공유합니다. 조국 검찰개혁 브리핑 발표 전 영상에서 20초 부분에 논란의 기자 발언이 나옵니다. "..

조국 검찰개혁안? 정리!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이 오늘 8일 오후 2시에 검찰개혁안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전에 법무부 검찰개혁위가 세 차례 개혁안을 권고한 바 있지만, 조국 장관이 직접 나서서 발표하는 건 오늘이 처음이라고 해서..

한동훈 명재권 판사 동기 사이? [내부링크]

한동훈 명재권 판사 동기? 현재 인터넷상에서 한동훈 명재권 판사 동기? 라는 키워드가 보이고 있습니다. 이말은 무슨 말일까요? 일단 오늘 조국 장관의 동생 구속영장실질심사가 있습니다. 조국 동생은 학교 공사..

여상규 욕설? [내부링크]

법사위 위원장으로 있는 여상규 의원이 국정감사 도중에 욕설을 했다고 해서 파문입니다. 여상규 위원장은 김종민 의원한테 "웃기고 앉았네 ㅂㅅ같은게" 라고 말한 것이 고스란히 방송에 잡혀 버린 것입니다. 해..

검사 출신 국회의원 명단! 정치검찰? [내부링크]

최근 검찰개혁 관련해서 나라 전체가 이슈인 가운데, 궁금한 내용이 있어서 정리해봤습니다. 바로 검사 출신 국회의원이 누가 있느냐 인데요? 특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정치 검찰 관련해서는 많은 영화들이 상..

태풍 하기비스 경로? [내부링크]

제19호 태풍 하기비스(Hagibis)가 10월 6일 발생해 한반도로 접근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하기비스는 올해 발생한 태풍 중에서 가장 강력한 태풍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해서 무척이나 걱정이 되는데요. 기상청..

검찰개혁 동요메들리 가사? [내부링크]

검찰개혁 동요메들리 가사? 나경원 원내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8월 한국당 해체 노래를 부르는 아이들의 모습에 큰 충격을 받았던 나는 어제 다시 한번 할 말을 잃었다"고 밝히면서 검찰개혁 동요메들리가..

서초동 집회 생생 후기!! [내부링크]

오늘 10월 5일은 서초동에서 8차 검찰개혁 촛불집회가 열리는 날입니다. 새벽부터 무대와 스피커 설치로 서초동 일대가 들썩였는데요. 광화문 집회와는 다르게 축제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집회에 참여..

홍콩 임시정부 설립 선언? [내부링크]

홍콩 임시정부 설립 선언? 홍콩에서는 긴급법으로 홍콩 시위대의 복면 착용을 금지하는 '복면금지법'이 전격 시행되었습니다. 이번 법안 발동을 계기로 홍콩 송환법 반대 시위가 더욱 격화될 조짐이라고 하는데요...

검찰개혁 촛불집회 8차 서초동 꿀 정보! [내부링크]

10월 5일 8차 조국수호 검찰개혁 촛불집회 서초동 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7차 서초동 촛불집회 당시 예상보다 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알게 모르게 불편했던 사안들이 있었을텐데요. 사람은 적응의 동물 답게 당..

조민 인터뷰 전문! 뉴스공장 선택 이유? [내부링크]

오늘 엄청난 시청률이 예상되는 라디오방송이 있습니다. 바로 뉴스공장인데요. 이유는 오늘 10월 4일 금요일 방송 인터뷰 제2공장에서 조국 법무부장관 장녀 조민 씨가 나온다는 소식 때문입니다. 이미 뉴스공장..

2만원 집회? 광화문 알바모집 실체? [내부링크]

2만원 집회? 광화문집회 실체? 오늘의 실검 키워드는 2만원 집회입니다. 왜 이런 키워드가 나왔을까요? 바로 오늘 광화문 집회에 알바가 동원되었다는 사진들이 공유되면서인데요. 먼저 오늘 10월 3일 광화문 집회..

나경원 딸 임원 세습 의혹? [내부링크]

나경원 관련 뉴스가 이슈입니다. 이번에도 나경원 의원의 딸 관련된 소식인데요. 일전에 나경원 아들 관련 취재했던 이화진 기자가 취재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화진 기자는 나경원 의원이 고소한 상태라고..

자유수호 십자군 내란선동? 쿠데타 내란죄? [내부링크]

오늘 10월 2일 오후부터 얼굴책에 퍼지고 있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무슨 자유수호 십자군 파병? 국가원로회? 총사령관? 청와대 진격, 공격작전 등 글 내용이 전시 상황이나 내란선동과도 같은 내용들이 언급되어..

최교일 최성해 종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된 PD수첩이 열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레전드 방송이라고 하는 데 놓치신 분들은 꼭 다시보기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단 오늘 PD수첩에서는 그동안 조국 장관 딸의 표창장 관련해서 검찰이 수사했..

PD수첩 돌아온 마봉춘? 조국 표창장! [내부링크]

오늘 방송된 마봉춘 PD수첩은 역대급 방송이었습니다. 돌아온 마봉춘 덕분에 국민들의 알고 싶어하는 부분들을 이제서야 제대로 된 언론의 힘으로 취재하고 역할을 제대로 해 준 것 같습니다. 여건이 되신다면 이..

검찰항명? 언론이 직속상관? [내부링크]

검찰항명? 언론이 직속상관? 이번에 실검 키워드입니다. 이 검찰항명이라는 키워드가 나오게 된 배경이 무엇일까요? 일단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30일 윤석열 검찰총장에게 검찰개혁 방안을 조속히 마련해 제시할..

황교안 검찰 출석 이유?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한국당 대표가 패스트트랙 충돌 관련하여 검찰에 자진 출석했다는 뉴스입니다. 아래는 뉴스 기사 내용 발췌본입니다.  국회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충돌과 관련해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일..

마약 기각 표창장 기소? [내부링크]

마약 기각 표창장 기소? 해당 키워드가 심상치 않습니다. 왜냐하면 진보 진영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키워드로 실검운동을 벌이고 있다는 것인데요. 어제 있었던 뉴스 때문입니다. 홍정욱 딸의 마약과 관련하여 어제..

홍정욱 딸 마약? [내부링크]

한나라당(자유한국당 전신) 의원 출신인 홍정욱 전 헤럴드 회장의 딸이 해외에서 마약을 밀반입하다 공항세관에 적발됐다는 소식입니다. 아래는 뉴스 발췌 내용입니다.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홍 전 회장의 딸 홍..

최성해 자한당 내통? [내부링크]

오늘 엄청난 제보가 나왔습니다. 최성해 동양대학교 총장이 “표창장이 위조됐다”라는 입장을 내기 전 자유한국당 소속 의원을 만났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입니다. 이에 최성해 차한당 내통 이라는 키워드가 실검..

광화문 집회? 포스터 논란?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이 광화문 집회를 준비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자유한국당은 10월 3일 개천절을 맞아 광화문에서 범보수 진영이 참여하는 대규모 집회를 통해 '진짜 민심'을 보여주겠다고 했는데요. 홍준표 전 한국당 대..

서초동 검찰개혁 촛불집회 200만 후기! [내부링크]

한국 역사에 길이 남을 928조국대첩 서초동 조국수호 검찰개혁 촛불집회입니다 정말 많은 시민들이 행사 시작전부터 참여하면서 촛불집회 참여인원이 이미 50만을 넘어버렸다고 하네요. 주최측 추산으로 200만명..

검찰개혁 촛불집회! 주의사항? [내부링크]

검찰개혁 촛불집회! 주의사항? 오늘 주요 이슈는 서울 서초동을 위시하여 전국 각지에서 열리게 될 검찰개혁 촛불집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대구는 어제 27일에 비가오는 가운데 1천여명의 시민들이 비를 맞으..

서초동 촛불집회! 나도 조국이다~! [내부링크]

서초동 촛불집회! 나도 조국이다~! 이번 27일과 28일에 있을 범국민적인 검찰개혁 촛불집회는 서울 뿐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열릴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난 주 예고되었듯이 이번 28일에 모여질 인파는 엄청날 것..

검찰자한당내통? 주광덕 검찰총장? [내부링크]

검찰자한당내통? 주광덕 검찰총장? 이 키워드가 진보 진영 커뮤니티에서 올라오고 있는 내용입니다. 어떻게 나오게 되었을까요? 오늘 국회에서는 대정부 질문이 있었습니다. 여기에 조국 장관이 참석하게 되었는데..

이강인 데뷔골~! 라리가 선발 골장면 [내부링크]

오랜만에 해외 축구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왔네요. 이강인 선수의 라리가 첫 데뷔무대에 첫 데뷔골 소식입니다. 오늘 발렌시아 CF는 26일 한국시간으로 오전 3 스페인 발렌시아지방 발렌시아주의 발렌시아에 위치..

일기장 압수수색? 조국 생일 케이크? [내부링크]

일기장 압수수색? 조국 생일 케이크? 오늘 뉴스에서 나온 조국 장관 압수수색 관련한 내용입니다. 그런데 조국 장관 압수수색 당시 조국 딸의 일기장까지 압수수색 했다는 내용이 나오면서 조국을 응원하는 지지..

검찰조작 시나리오? [내부링크]

현재 검찰조작 시나리오라는 키워드로 실검 운동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유가 있을텐데요. 오늘 검찰에서는 조국 장관 자녀 입시 의혹 수사를 진행한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검찰이 조국 법무부 장관 아들 조모..

나경원 아들 예일대 입학 의혹 범국민 서명 운동 청원? [내부링크]

나경원 대표 아들의 예일대 입시 의혹에 대한 진상규명을 촉구하는 범국민 서명 운동이 오늘부터 펼쳐지고 있습니다. 국내외 포함 10만인 서명운동이라고 하는데요. 얼마 전 나경원 의원에게 관련 문제로 고발한..

조국 짜장면 압수수색? [내부링크]

조국 짜장면 압수수색? 진보 커뮤니티에서는 짜장면 압수수색이라는 키워드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키워드는 어떻게 나온 것일까요? 바로 오늘 조국 법부무장관 집에 대대적인 압수수색 뉴스는 다들 아실꺼라..

한겨례 익성 녹취록 공개? [내부링크]

오늘 한겨례에서 오후 6시에 라이브로 공개한 익성 녹취록 내용이 이슈입니다. ‘한겨레 라이브’에서는 김완 〈한겨레〉 탐사팀 기자가 출연해 조국 법무부 장관 가족을 향한 검찰 수사 상황을 정리하고 검찰이..

우리가 조국이다!! [내부링크]

현재 우리가 조국이다 라는 실검 운동 캠페인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 실검 운동의 시초는 조국을 지지하고 현 정부 여당을 지지하는 커뮤니티에서 시작되고 있는데요. 일명 밭갈기 운동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오..

국대떡볶이 대표 발언 논란? 불매운동? [내부링크]

분식 프랜차이즈 '국대떡볶이'의 CEO가 연일 문재인 대통령을 공개적으로 비판하는 발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권과 조국 법무부 장관을 비..

나경원 조카 의혹? [내부링크]

나경원 자녀 의혹에 이어 이번에는 나경원 조카에 대한 의혹도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한국 내 맘들 커뮤니티와 미국내 커뮤니티에서 나오고 있는 나경원 조카 글들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뉴스타파 보도 내용과..

타짜 곽철용 명대사 [내부링크]

최근 영화 타짜3 원아이드잭 타짜 시리즈물이 개봉되면서 추석 전후로 타짜1이 영화 채널을 통해서 많이 방영되었었는데요. 이 덕분인지 배우 김응수씨가 열연한 타짜 곽철용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손흥민 오프사이드 VAR 논란? [내부링크]

토트넘은 영국 레스터의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레스터 시티와 원정 경기에서 1대 2로 아쉬운 패배를 당했습니다. 토트넘은 레스터와의 원정 경기에서 전반전..

나경원 자녀의혹 특검 요구? [내부링크]

오늘 자유한국당 나경원 대표는 본인의 자녀의혹에 대해서 특검 얘기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아래는 뉴스기사 발췌입니다.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21일 여당이 자신에 대해 '원정출산' 의혹을 제기하는 것..

검찰개혁 촛불집회~! 사법적폐청산 [내부링크]

검찰개혁 촛불집회~! 사법적폐청산 16일 월요일부터 시작된 사법적폐청산 검찰개혁 촛불집회는 오늘 21일에도 진행되는 데요. 오늘도 역시 서울중앙지검 정문 앞에서 6시부터 진행 예정입니다. 매주 토요일 같은..

태풍 타파 (TAPAH) 뜻, 경로 정보 [내부링크]

일본 오키나와 남쪽 해상에 태풍의 전 단계인 열대 저압부가 포착되면서 17호 태풍 '타파' 생성이 예고되었는데 우리나라에도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제 17호 태풍 '타파'는 21일 오후부터 23일..

장제원 해외 출장 허위보고? [내부링크]

하~ 또 하나의 기가막힌 뉴스가 보도되었습니다. 이번엔 장제원 의원에 관한 내용인데요. 장제원 의원은 일전에 아들 노엘 음주운전 문제로 논란이 가시기도 전에 또 한건 나온 것입니다. 아래는 해당 뉴스 발췌..

나경원 AFP 기사? AFP도 고소하나? [내부링크]

프랑스 최대 통신사 AFP가 [한국 교육 스캔들에 야당 지도자와 예일대 재학 중인 아들이 휘말렸다]라는 제목의 기사로 보도한 내용입니다. AFP SEOUL, Sept 18 — A scandal over educational privilege in South..

전국 교수 시국선언 명단? 나도 교수? [내부링크]

사회정의를 바라는 전국 교수 모임(정교모)’은 16일 전ㆍ현직 교수들의 서명을 받아 조국 법무부 장관 교체를 요구하는 시국선언문을 내놨었습니다. 정교모는 지난 13일부터 온라인 페이지에서 ‘조국 법무부 장..

익성펀드? 서성동과 이명박 관계? [내부링크]

익성펀드 이명박? 이번에 올라오는 실검 키워드입니다.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 당시 많은 뉴스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었던 사모펀드에 관한 내용입니다. 최근에 뉴스 보도에 익성이라는 기업체가 연루되었다는 보..

라치몬트산후조리원? 어디? [내부링크]

라치몬트산후조리원 이라는 검색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 키워드는 왜 올라오는 것일까요? 바로 나경원 대표에 관련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나경원 대표는 아들의 국적과 관련해 월간조선을 통해 다음과 같이 해..

진해 용원동 뺑소니~! 초등생 중태 [내부링크]

경남 진해 용원동에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외국인이 대포차를 운전하다 초등생 1학년 어린이를 치고 뺑소니 쳤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외국인 대포차 뺑소니 사건은 지난 16일 오후 3시 30분경 경남 창원시..

나경원압수수색? [내부링크]

진보 커뮤니티에서 이번에는 나경원압수수색 이라는 키워드로 실검 캠페인 중이라고 합니다. 계속되는 나경원 아들과 딸에 대한 자녀 학업 특혜 의혹으로 검찰 수사가 착수되었다는 기사가 나오고 나서부터 해당..

황교안 민부론? 스티브잡스 코스프레? [내부링크]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애플 스티브 잡스 스타일로 변신한다는 소식입니다. 황교안 대표는 오는 19일 애플 신제품 공개행사와 비슷한 형태로 한국당의 새 경제정책 '민부론(民富論)'을 발표한다고 하는데요. 스..

황교안 삭발! 나경원 삭발 투쟁 릴레이? [내부링크]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조국 법무부 장관의 임명 철회를 촉구한 삭발 투쟁이 성대하게 치뤄졌습니다. 민생투쟁 대장정에 이은 자한당 황교안 대표의 삭발은 황교안 대표의 가장 큰 약점인 원외이지만 자한당..

김재호아들국적? 원정출산? [내부링크]

김재호아들국적? 원정출산? 생소한 키워드가 커뮤니티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 키워드가 나온 배경은 무엇일까요? 바로 나경원 대표와 관련된 내용이라고 합니다. 나경원 김재호 아들의 국적에 대해 궁금증을 토..

2020년 예언? 일본 도쿄올림픽 대지진 예언? [내부링크]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일본 도쿄올림픽 대지진 예언이라는 카드가 화재입니다. 다른 역사적 사건들을 미리 예언했다는 사실들이 카드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고 해서 유명해졌는데, 이 카드에 이번 2020년 개최 예..

나경원아들국적? 원정출산? [내부링크]

나경원아들국적? 원정출산? 나경원 대표에게 곤혹스런 키워드가 떠서 화제입니다. 바로 위 키워드인데요. 왜 이와 같은 나경원아들국적? 원정출산 이란 키워드가 나왔을까요? 바로 위 트위터의 트윗내용 때문입..

한동훈 진동균 누구? [내부링크]

한동훈 진동균? 갑자기 떠오른 이름이라 생소할텐데요. 한동훈 진동균 이 이름들은 진보 커뮤니티에서 아침부터 핫하게 거론되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임은정 검사가 SNS를 통해 문제제기하고 있는 게 바로 검사..

검찰총장 → 검찰청장 호칭 변경? 국민청원 원인은?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 및 검찰의 조국 가족 기소와 같은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검찰의 권력에 대한 말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국민의 입장에서 봤을 때는 이제부터 법무부와 검찰의 엄청난 힘겨루기가 시작되..

정치검찰언론플레이? 7시 기자회견? [내부링크]

정치검찰언론플레이? 생소한 키워드 때문에 이게 무슨 소리인가 하실 것 같은데요. 검찰에서 오늘 7시에 조국 법무부장관 수사 관련하여 7시에 기자회견을 연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나온 키워드가 바로 "정치검찰언..

윤석열 검찰총장 처벌 동의? 반대? 국민청원!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번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과 관련해서 청문회를 앞두고 다소 억지스러운 기소와 그 기소를 위해 투입된 어마어마한 검찰 인력, 그리고 압수수색 당시..

나경원아들논문청탁 의혹? [내부링크]

현재 장제원 아들 노엘 사건에 이어 이번엔 나경원 아들 문제가 붉거진 모양입니다. 진보성향 커뮤니티에서는 어제 한 뉴스매체에 보도한 나경원 아들 의혹 보도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조국 딸 논문이 이슈화 된..

문재인지지 vs 문재인탄핵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 시간과 맞물려 두 개의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전쟁중입니다. 바로 "문재인지지" 키워드와 "문재인탄핵" 키워드인데요. 왜 이런 일이 발생했을까요? 이는 근 한달간 이뤄진 조국 법무부장..

검찰단체사표환영 vs 조국 임명 축하 [내부링크]

드디어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이 재가되고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을 축하하는 글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처음 조국 힘내세요란 응원부터 무제한 기자간담회, 그리고 오늘의 조국 임명 재가까지 정말 역사의 한 획..

현대글로비스 골든레이호 전도! 도선사 어떤 직업? [내부링크]

현대글로비스 소속 대형 자동차 운반선(PCC)이 8일(이하 현지시간) 새벽 미국 동부해안에서 전도되는 사고가 발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사고 선박에는 모두 24명이 승선했으며, 이 가운데 20명은 긴급 대..

검찰사모펀드쇼? 논두렁시계 시즌2? [내부링크]

내일 검찰에서 사모펀드 터뜨릴거라는 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조국 후보자를 법무부장관으로 임명하면 단독달고 논두렁시계 시즌2로 대거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조국 후보를 지지하는 측에서는 실..

검찰노룩기소? 표창장 사본 기소? [내부링크]

검찰노룩기소 이 키워드가 화제입니다. 도대체 이 검찰노룩기소 라는 말은 어떻게 나오게 된 것일까요? 일단 뉴스기사 먼저 보겠습니다. 검찰은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서 압수한 흑백으로 된 표창장 사본만 갖..

최성해 동양대 총장 학력위조 의혹? [내부링크]

최성해 동양대 총장의 학력 위조 의혹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최성해 총장은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딸의 동양대 표창장 관련하여 기자들에게 "동료 교수인데 딸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그런 것 같다. 교육자적 양심..

노엘 음주운전? 장제원 사퇴하라 국민청원? [내부링크]

오늘 대형 이슈가 터졌네요. 바로 국회의원 장제원 의원의 아들 노엘이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입니다. 그런데 장제원 의원의 아들 노엘은 더군다나 3억원이 호가하는 벤츠 스포츠카를 타고 다닌다고 밝..

검찰개혁공수처설치? [내부링크]

조국 후보자 청문회 1시간 전에 전격적인 부인 정경심 교수 기소라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검찰에서는 정말 무리수를 둔 것처럼 보여지는데요. 조국 지지자 측에서는 적폐 카르텔의 수단과 방법이 극을..

조국부인 정경심 기소? [내부링크]

정말 어이없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조국부인 정경심 교수의 기소 소식인데요. 조국 부인 정경심 교수가 조국 후보자 청문회 도중 검찰에 기소되었다는 어이없는 뉴스입니다. 소환조사 없이 공소시효 만료..

조국법무부장관! 수고하셨습니다! [내부링크]

조국 청문회가 끝나가는 시점에 올라온 실검 캠페인 키워드입니다. 조국법무부장관 이라는 키워드인데요. 처음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로 내정되었을 때 조국 지지자들이 내세웠던 키워드가 바로 "조국힘내세요"..

태풍 링링 피해 사진 [내부링크]

13호 태풍 '링링'이 세력을 키워 한반도를 향해 빠르게 이동 중이라고 합니다. 기상청 발표를 보면 오늘 오후 9시 10분 기준, 태풍 링링은 서귀포 남남서쪽 약 250km 부근 해상에서 시속 34km로 북상하고 있다고..

장제원아들의혹? [내부링크]

이번의 키워드는 "장제원아들의혹"과 "장제원아들음주운전 사고" 키워드입니다. 이런 키워드가 나오게 된 것은 장제원 의원이 조국 딸에 대한 지나치다 싶을 정도의 의혹 제기 때문에 조국 지지층에서 "장제원아들..

김진태포렌식유출? 검찰자한당게이트 내통인가? [내부링크]

오늘의 실검 키워드는 "김진태포렌식유출" 검찰자한당게이트 내통인가? 입니다. 일단 검찰의 유출 자료를 가지고 청문회에서 질의하고 있다는 정황이 포착된 것이라고 해요. 현재 오후 시작 전에 검찰 수사 자료..

조국수호검찰개혁!! [내부링크]

오늘의 실검 캠페인 키워드입니다. 바로 조국수호검찰개혁! 이 키워드는 드디어 열리게 되는 조국청문회로 법무부장관 임명의 정당성을 부여하고 조국 후보자가 공약처럼 내세운 공수처 설치와 검찰개혁에 대한 열..

일본불매조국수호! [내부링크]

이번 17번째 실검 키워드 캠페인은 일본불매조국수호입니다. 이런 키워드가 나오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오늘 교수들의 시국선언이라는 뉴스를 보셨나요? 주로 보수 성향의 전현직 대학교수 150여명이 5일..

황교안 자녀 장관상? [내부링크]

황교안 자녀 장관상?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예전에 숙명여자대학교에서 1학년 학생들을 상대로 한 특강 내용이 기억나시나요? 당시에 문제성 발언으로 며칠 동안 곤욕을 치렀을 텐데요. 당시 황교안 대표는..

언론검찰광기? 선택적 정의? [내부링크]

오늘의 실검 키워드는 언론검찰광기? 라는 키워드입니다. 자 그럼 16번째 키워드인 언론검찰광기 라는 키워드가 올라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오늘 뉴스중에서 CJ 그룹 장남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분이 미..

나경원소환조사? 경찰출석하라! [내부링크]

나경원소환조사 키워드가 실검에 오를 조짐이 보입니다. 이유는 왜일까요? 일단 아래 글을 먼저 읽어보세요 검사 출신인 황교안 대표와 판사 출신인 나경원 원내대표는 너무나 당당히 불출석을 공언하고 있다. 국..

이인영 vs 나경원 빅매치? [내부링크]

JTBC는 3일 간판 뉴스인 '뉴스룸'에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출연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이슈에 관해 토론한다고 밝혔습니다. 일단 이인영 원내대표는 어제, 오늘 약..

보고있다정치검찰! @_@ [내부링크]

오늘의 실검 키워드는 "보고있다정치검찰" 입니다. 이유는 오늘 아침부터 조국 후보자에 대한 검찰의 압수수색이 또 한차례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 때문인데요. 일전에 작성했던 포스팅 중에서 검찰쿠데타 관련한..

근조한국언론 이게 언론이냐?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근조한국언론" 입니다. 일전에 포스팅했던 주제인 "한국언론사망" 키워드와 비슷해보이는데요. 저번에 "한국언론사망" 포스팅과 오늘 늦은시간까지 조국 후보자의 기자간담회를 보신 분들은 "..

한국기자질문수준? [내부링크]

오늘 한차례 광풍이 불었던 국민청문회 형식의 조국 기자간담회 보셨나요? 기자간담회 나오는 기자들의 질문수준에 대해 한심하게 여겨졌는지 실검 키워드가 정해진 모양입니다. 바로 "한국기자질문수준" 입니다...

15시국민청문회? 조국기자회견?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국회 인사청문회가 무산된 가운데, 조국 후보자가 2일 오후 3시 30분 국회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기자회견을 연다는 소식입니다. 기자간담회의 정식 명칭은 '조국 후보자 기자간담..

법대로조국임명! [내부링크]

오늘의 실검 키워드가 정해졌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법대로조국임명" 이라는 키워드인데요. 사실 오늘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여,야 국회의원들이 나와서 원래 내일 열리기로 한 조국 청문회 일정에 대해서 논의를..

조선일보 검찰 유착? 압수목록 폴더 의혹! [내부링크]

조선일보와 검찰 유착 의혹이 논란중입니다. TV조선은 8월 27일 조국 딸 장학금 교수 '대통령 주치의 선정에 깊은 역할이라는 단독보도를 내보냈는데요. 하지만 이같은 사실이 검찰 관계자가 TV조선에 기밀 사항..

검찰쿠데타! 권력 카르텔인가? [내부링크]

오늘도 소리없는 내부 전쟁인 실검 키워드 캠페인 시작되었습니다. 9월 1일인 오늘은 "나경원사학비리의혹" 키워드와 더불어 동반해서 올라오는 실검 키워드는 "검찰쿠데타"입니다. 다소 강하고 쎈 키워드로 보여..

나경원사학비리 의혹? [내부링크]

연일 계속되는 실검 캠페인에서 이번에 논의되는 키워드는 바로 "나경원사학비리 의혹"입니다. 현재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에게 연일 나오는 이슈중에 하나가 웅동학원 문제일 것입니다. 웅동학원은 의혹이 제기..

나경원딸언론침묵? [내부링크]

오늘 한차례 광풍이 몰아쳤던 실검전쟁 검색어는 바로 "나경원자녀의혹"이라는 키워드였습니다. 다음 포털싸이트에서는 새벽부터 실검 1위를 차지하면서 파급력을 보여주기 시작했는데요. 오전에는 결국 네이버에..

김정재 조국 자위 막말 논란? [내부링크]

자유한국당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해 “‘자위’나 하시라“는 논평 내용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아래는 김정재 의원의 조국 논평에 대한 해당 기사 내용입니다. 한국당 김정재 원내대변인은 31일 ‘..

TV조선압수수색? [내부링크]

이번 실검 키워드는 "TV조선압수수색" 인가봅니다. 벌써 커뮤니티에서는 게시판에 해당 키워드로 도배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는 최근 나왔던 뉴스에서 TV조선이 검찰 압수수색 시기와 맞물려 보도한 문건에..

나경원자녀의혹? [내부링크]

실검 올리기 캠페인 오늘은 "나경원자녀의혹"인가 봅니다. 실검 올리기 캠페인은 이미 언론을 주도하고 있는 모양새인데요. 벌써 7번째 메세지 전달입니다. 조국 후보자의 청문회 일정까지 가는 시간이 길어지면..

고려대 촛불집회 vs 조국수호 촛불문화제 [내부링크]

고려대 학생들이 오늘 30일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의 입학 과정에서 불거진 의혹을 규명하라고 촉구하는 두 번째 촛불 집회를 열었습니다. 고려대 총학생회 주최로 이날 서울 성북구 안암캠퍼스 중앙광장에..

박용진 의원 유시민 비판? [내부링크]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서울대 학생들의 ‘조국 반대’ 촛불집회를 비난한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향해 “오버하지 말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오늘 채널A ‘김진의 돌직구쇼’에 출연한 박용진 의..

보고싶다청문회! 조국수호 촛불문화제 [내부링크]

연일 이어지는 실검 전쟁으로 양대 포털에서는 매일매일 새로운 메세지들이 전달되고 있는 형국입니다. 1차, 조국힘내세요, 2차. 가짜뉴스아웃 3차. 한국언론사망 등등 이제는 4차 키워드가 어떤것이 될지 벌써..

한국언론사망! 3차 검색대전?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한국언론사망이라는 키워드입니다. 연일 이어지고 있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임명에 대한 찬성과 반대에 대한 네티즌들의 여론전이 상당합니다. 27일부터 펼쳐지고 있는 검색 대전은 최초 "조국..

가짜뉴스아웃! 국민청원 [내부링크]

어제부터 시작된 실검전쟁이 오늘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국힘내세요 관련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19/08/27 - [분류 전체보기] - 조국힘내세요 응원 조국 후보자를 지지하는..

조국힘내세요 응원 [내부링크]

조국 힘내세요 라는 해시태그가 화제입니다.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청문회 일정이 잡히면서 조국이 제기한 정책 공약에 관심이 가고 있는 상황에 나온 문구인데요.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는 연일 보도되고..

극일펀드? 문재인 필승코리아 [내부링크]

극일펀드가 실검뉴스에 오르면서 화제입니다. 극일펀드는 문재인 대통령이 투자한 펀드라고 알려지면서 실검까지 오르게 된 것인데요. 문재인 대통령은 소재와 부품, 장비 분야 국내 기업에 투자하는 필승코리아..

황희찬 멀티 골 영상 [내부링크]

오스트리아 프로축구 잘츠부르크의 황희찬이 2경기 연속골을 터트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함부르크에서 잘츠부르크로 복귀한 황희찬은 말 그대로 오스트리아 리그를 폭격하고 있는 것인데요. 황희찬은..

토트넘 뉴캐슬 3R 중계 [내부링크]

8월 26일 오전 0시30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 뉴캐슬의 EPL 3라운드 경기가 있습니다. 경기는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에..

조국 아들 딸 의혹 정리 완결판? [내부링크]

조국 의혹은 사모펀드와 재단을 사회에 환원 하면서 최종 논란은 조국 딸 의혹으로 정리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조국 딸 의혹 정리 완결판이라는 내용이 있어서 공유해 드립니다. 반말 말투는 양해 부탁드립니..

타짜3 박정민 최유화 임지연 원 아이드 잭 뜻 [내부링크]

타짜 시리즈의 3번째 이야기! 타짜3 원 아이드 잭의 주연 배우들인 박정민, 최유화, 임지연이 오늘 런닝맨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타짜3는 추석을 앞두고 9월 11일에 개봉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런닝맨에는 영..

나경원 딸 국민청원?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딸 문제로 온 나라가 떠들석 한 가운데, 나경원 딸도 입시비리 의혹이 있다며 국민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아래 내용은 예전 뉴스타파 매체에서 문제제기 하면서 보도된 내용입니다. 성신..

역사왜곡 그알 유튜버? WWUK TV? [내부링크]

오늘 방송된 그알 누가 소녀상에 침을 뱉는가 편이 논란중입니다. 오늘 방송의 일부 캡쳐 장면들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열불이 터져서 씁쓸했다는 반응입니다. 특히 최근 악화된 한일..

이영훈 이승만 학당 교장 역사왜곡? [내부링크]

오늘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에서는 이승만 학당에 대한 얘기가 나왔습니다. 특히 위안부 역사를 편파적으로 알리는 유튜버들을 파헤친 것인데요. 최근 안산에서 소녀상에 침을뱉고 엉덩이를 흔들며 모욕한 네명의..

트루스포럼 어떤 단체? [내부링크]

최근 트루스포럼이라는 단체가 뉴스에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단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트루스포럼 (Truth Forum)은 대한민국의 보수우파 대학생들의 동아리의 이름명이라고 합니다. 현재 전국 30여..

단국대 조국 시국선언? 재학생? [내부링크]

고대, 서울대, 부산대 촛불집회와 더불어 어제자 뉴스에 단국대 시국선언? 이라는 기사도 있었습니다. 해당 뉴스는 8월 23일 천안캠퍼스 체육관서 단국대 학생들 5명이 기자회견을 가지며 조국 딸 논문에 대한 진..

BJ 양팡 열혈팬 소원권 소동? [내부링크]

아프리카TV와 유튜브 인기 여성 BJ 양팡에 대한 뉴스입니다. 양팡의 열혈팬이 별풍선 환불을 요구하며 투신 자살을 시도했다고 하는 소식인데요. 최초 제보는 뉴스매체 인사이트에 제보된 뉴스라고 합니다. 제보..

고대 서울대 촛불집회 시위? [내부링크]

고대와 서울대 학생들이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딸의 학위 취소를 위한 촛불집회 시위가 준비중이라는 소식입니다. 8월 20일 고대 온라인 커뮤니티인 '고파스'에는 촛불집회 제안 글이 올라왔는데요. 조국 딸을..

조국 법무장관 임명 찬성 국민청원? 반대 국민청원? [내부링크]

조국 법무장관 후보의 임명 여부를 놓고 찬성 여론과 반대 여론이 대결구도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만큼 8월에 가장 핫한 이슈이며 찬반이 팽팽하다고 보여지는데요. 이에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조국 법..

강변북로 벤츠 보복운전 영상? [내부링크]

지난 8월 17일 서울 강변북로에서 30분 넘게 보복운전을 당한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보자의 블랙박스 영상은 비디오머그에서 공개했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검은색 벤츠 차량이 블랙박스 제보자의 차량을..

조국 딸 논문 분석 부정입학? [내부링크]

조국 딸의 논문과 부정입학 관련하여 요며칠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조국 딸 논문의 분석 내용인데요. 과연 제1저자가 될 수 있느냐 문제인데, 한번 읽어보시면 조국 딸이 어떤 내용..

자유한국당 공주시의원 문신에 자해? [내부링크]

충남 공주시의회에서 정말 어이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자유한국당 소속 한 의원이 자신의 안건이 관철되지 않은 것에 분개해 유리를 깨고 동료의원을 겁박하는 등 난동을 부렸다는 소식인데요. 자유한국당 소..

미스터트롯 사전특혜 논란? [내부링크]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의 인기도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미스터트롯은 불모지라 여겨졌던 남자 트로트 가수들의 대거 발굴과 함께, 송가인의 뒤를 잇는 ‘100억 트롯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

섭피디, 정희섭 스타PD 누구? [내부링크]

인터넷 커뮤니티에 섭피디 정희섭PD가 갑자기 거론되고 있는데요. 정희섭 PD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희섭 PD는 1995년 KBS 공채로 입사해 뮤직뱅크, 개그콘서트, 해피투게더3, 남자의자격 등 인기 예능 프..

루민 설운도 아들? 나이는? [내부링크]

오늘 미우새에서는 설운도와 아들 루민이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부산 출신의 설운도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는데, 처음에 설운도TV로 개설하였다가 네이밍이 조금 딱딱했는지 정감있는 운도오빠TV로 채..

벌떡떡볶이 등촌점 사건 정리~! [내부링크]

요즘 벌떡떡볶이라고 새롭게 브랜드화 하면서 가맹점 늘려가는 맛집 떡볶이 집이 한 가맹점 때문에 논란중입니다. 현재 벌떡떡볶이는 서울 12곳, 경기도 1곳 등 현재 13개로 계속 가맹점 수를 늘려가며 전국에 가..

9월 모의고사 대비 고1, 고2, 고3 기출문제 [내부링크]

2020학년도 9월 모의고사가 2019년 9월 4일 수요일에 시행됩니다. 고1, 고2는 3월, 6월에 이어 세번째로 보게되는 모의고사이고, 고3은 3월, 4월, 6월, 7월에 이어 다섯번째 보는 모의고사가 되겠네요. 이번 9월..

나경원 대일민국? 왜곡인가? [내부링크]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광복절 중국 충칭의 대한민국 임시정부 청사를 찾아 작성한 방명록을 놓고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어제 광복절 불참으로 인해 휴가중이라 불참했다는 기사를 보란듯이 반박했던 나경..

제주 카니발 폭행 사건 정리 영상 [내부링크]

지금 인터넷 커뮤니티에 핫한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제주 카니발 폭행 사건인데요. 이미 한달 전 7월 4일 사건인데 희한하게도 이제서야 이슈화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죽하면 공중파 방송에도 나오고 교통사고..

나경원 휴가? 광복절 기념식 불참! [내부링크]

오늘은 74주년 광복절입니다. 이번에는 15년만에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광복절 기념식 행사가 열렸는데요. 백색 두루마기 옷을 정갈하게 차려입은 문재인 대통령은 광복절 경축사를 통해 경축사를 통해 “평화경..

강원래 김솜 나이 문나이트?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MBC 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강원래 김송 부부의 근황과 아들 선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강원래는 전국을 꿍따리 샤바라 열풍으로 몰아넣었던 클론의 멤버로 최고의 인..

화정역 광장 패턴 욱일기 논란? [내부링크]

일산 화정역 광장 패턴이 욱일기와 비슷하다는 의견이 나오면서 논란중입니다. 논란의 화정역 광장 패턴 사진입니다. 직접 보시면 어떤 상황 때문에 욱일기 논란이 나왔는지 아실수가 있을거라 보여집니다. 한 네..

리틀 포레스트 숲캉스? 촬영지 찍박골 어디? [내부링크]

SBS에서 12일부터 선보이게 되는 리틀 포레스트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리틀 포레스트는 저녁 10시에 했던 월화드라마를 한시적으로 폐지하고 예능 프로그램을 파격적으로 편성한 것이라고 하..

일본 밴드 코넬리우스 펜타포트 무대 욱일기 연상 문양 논란? [내부링크]

일본 밴드 코넬리우스가 한국 공연 도중 욱일기를 연상시키는 문양을 무대에 내보내 논란중입니다. 코넬리우스는 10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19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토요일 헤드라이너 무..

한국 상품 불매는 일상? 일본내 한국제품 판매 현황~! [내부링크]

2018년 기준 일본내 한국상품 판매 근황이라는 게시물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회자되면서 핫 게시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래 일본내 한국 상품들의 위상을 보면 얼마나 일본이 우리 한국 제품들 불매를 하고 있..

에반게리온 작가 사다모토 요시유키 소녀상 비하 혐한? [내부링크]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캐릭터 작가 사다모토 요시유키(57)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을 위로하는 조형물 ‘평화의 소녀상’을 비하하는 내용의 글을 SNS에 올려 국내는 물론, 일본 내에서..

대한항공 제드 티켓 일본여행? [내부링크]

일본의 수출 규제 이후 일본여행 거부 운동이 일본제품 불매운동만큼이나 거세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대한항공 직원들이 공석이 된 일본행 비행기 티켓 수백 장을 직원가로 싸게 구매하며 일본행 티켓을 구매한..

봉오동전투 영화 동강할미꽃 훼손? [내부링크]

8월 7일 조만간 개봉을 앞둔 봉오동전투 영화가 생태계보전지역을 훼손하면서 촬영을 강행했다고 해서 논란중입니다. 봉오동전투 영화는 독립군 연합부대가 일본 정규군을 상대로 첫 대규모 승리를 쟁취한 1920년..

지소미아(GSOMIA) 뜻?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연장? [내부링크]

최근 들어 지소미아(GSOMIA) 라는 용어가 많이 보입니다. 이유는 일본의 수출규제에 따라 급격히 악화된 한일 관계 때문인데요. 일본발 뉴스에서는 연일 지소미아(GSOMIA) 연장이 불투명해졌다라는 기사 보도가..

메신저 2개 실행? 동일 프로그램 중복 실행 프로그램 소개 [내부링크]

업무상, 또는 개인적으로 계정 2개로 카카오톡이나 네이트온 또는 똑같은 동일 프로그램을 2개로 중복 실행시켜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이 중복 실행을 막고 있어서 컴퓨터 두..

일본 폐기물(석탄재) 시멘트 원료? 수입 금지 청원 [내부링크]

현재 국내 시멘트 업체들이 일본으로부터 ‘자원’이란 이름으로 엄청난 양의 철강 쓰레기, 석탄재, 폐밧데리, 폐타이어, 폐목재, 폐섬유, 폐식용유 등 10여종의 폐기물들을 들여오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시..

초계국수 홍탁집 여름메뉴? 레시피, 만드는 법? [내부링크]

이제부터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최근 방영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긍정적으로든 부정적으로든 화제를 모았던 여러 가게들의 재방문을 하면서 여름 메뉴 솔루션까지 함께 이어..

김신욱 해트트릭 골 장면 영상 [내부링크]

상하이 선화의 김신욱이 오늘 해트트릭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선화로 오고나서부터 거침 없는 득점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김신욱 선수인데요. 오늘 광저우 푸리와 2019년 슈퍼리그 20라운드 경기를 치른 김신욱은..

윤아 조정석 영화 엑시트 [내부링크]

오늘 27일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조정석과 윤아가 찾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아마도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영화 엑시트 홍보에 나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영화 엑시트는 7월 31일에 개봉합니다...

롯데 불매운동 확장? 롯데 제품, 브랜드 정리 [내부링크]

이번 일본 제품 불매운동과 관련하여 가장 큰 롯데가 빠져있다는 글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 롯데그룹 회사의 지주회사 호텔롯데의 지분 98.28%를 일본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 자본의 한국진출 마중물..

곽경택 감독 이시언 은인? [내부링크]

오늘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이 데뷔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 곽경택 감독을 만나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곽경택 감독은 드라마 ‘친구’에서 신인 배우인 이시언을 주연으..

대성 건물 빌딩의 법적 책임 진실은? [내부링크]

그룹 빅뱅의 멤버 대성이 소유한 빌딩에서 불법 유흥주점이 운영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파문입니다. 채널A 뉴스에서 해당 의혹이 처음 제기가 되었는데요. 건축물 대장에는 5층부터 8층까지 식당과 사진관..

강예빈 옥타곤걸 나이? 근황? [내부링크]

오늘 해투4에서는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근황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당찬 워킹맘 배우 박연수와 이리 봐도 예쁘지아~ 저리..

박명훈 안일권 나이? [내부링크]

오늘 라스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소름 유발자 특집으로 김경호, 김가연, 박명훈, 안일권이 방송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특히 영화 기생충에서 소름 돋는 눈빛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박..

이세창 정하나 나이? [내부링크]

오늘 사람이 좋다 방송에 오랜만에 배우 이세창의 일상이 공개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2017년 11월 이세창은 아크로바틱 배우 출신인 13살 연하의 정하나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사람이 좋다 방송에서..

바이나인 데뷔? 프듀X 탈락 파생그룹? [내부링크]

바이나인이라는 생소한 이름이 화제입니다. 바이나인은 프듀X 생방 탈락 연습생들 이세진, 함원진, 토니, 김민규, 이진혁, 송유빈, 황윤성, 금동현, 구정모 이렇게 9명으로 구성된 팀명 이름으로 팬들이 직접 만든..

프듀X 투표 조작 의혹 논란? 제작진 해명? [내부링크]

프듀X가 어제 마지막 생방송으로 엑스원 데뷔 멤버를 결정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하지만 때아닌 프듀X 투표 조작설이 의혹으로 언급되면서 논란중입니다. 우선 처음 조작 의혹이 나온 이유가 아래..

일본 참의원 선거 결과는? [내부링크]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숙원으로 내세운 헌법 개정의 분수령이 될 참의원 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베 총리는 지난 14일 히로시마 유세에서 "이제는 자위대를 둘러싼 위헌 논란에 종지부를 찍어야 한..

엑스원 (X-ONE) 그룹명 프로듀스X101 데뷔조 유력 팀명? [내부링크]

Mnet '프로듀스X101 최종회에서 드디어 데뷔의 꿈을 이룰 멤버가 결정됩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세번째 순발식이 방송되며 데뷔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인 데뷔 평가에 진출할 20명의 연습생이 밝혀졌는데요. 101..

정두언 전 의원 사망? 이명박 관계? [내부링크]

정두언 전 새누리당(자유한국당 전신) 의원이 16일 사망한채로 발견됐다는 안타까운 뉴스 소식입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정두언 전 의원은 이날 오후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의 한 아파트 인근 산에서 숨진 채 발견..

대동강맥주 일본맥주 불매 대체? [내부링크]

최근 일본 제품 불매운동으로 전국 230여 개 마트와 전통시장, 편의점은 아예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일본 맥주를 팔지도 않고 사지도 않는 분위기가 형성중인데요. 일본 맥주 판매가 부동의..

걸스로봇 이진주 중앙일보 전 기자의 양심고백 논란? [내부링크]

중앙일보 전직 기자인 이진주 걸스로봇 대표가 지난 4일 페이스북에 10년전인 2009년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아들 건호씨의 미국 유학 생활을 보도한 데 대해 사과한 글이 논란중입니다. 해당 페이스북 글은 10년..

혜리 동생 쇼핑몰 아마레또? 블락비 비범 카페 무자비? [내부링크]

걸스데이 출신 연기자 혜리가 본인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방송 도중 동생의 쇼핑몰을 홍보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놀토에서는 예전에도 혜리 말고도 이미 직접적인 홍보가 있었는데 이..

빅뱅 탑 소집해제~! 장애인 주차구역 정차 위법 논란? [내부링크]

빅뱅 탑이 오늘 마지막 출근하고 소집해제 한다는 소식입니다. 빅뱅 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용산공예관에서 대체 복무 중인데요. 오늘 오후 7시까지 근무한 뒤 소집 해제하게 됩니다. 원래는 8일이 소집해제 예..

G20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문재인? 팩트는 가짜뉴스?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달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G20 (주요 20개국) 정상회의에서 외교 활동을 하지 않고 공식 행사에서 자취를 감췄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논란중입니다. G20에서 사라진 대한민국'이라는 제목의 영..

위에화 조승연 프로듀스X101 컨셉 평가 셀프 스포? [내부링크]

프로듀스X101에서 시리즈의 꽃이라 불리는 컨셉 평가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오늘 5일, 방송에서는 지금까지의 관문을 통과하고 살아남은 31명의 연습생들이 5개의 각기 다른 컨셉의 신곡으로 무대에 오르게 된다..

2019년 초등학교 5학년 초5 진단평가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기출문제 및 정답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번 2019년 3월에 전국의 일부지역 초등학교에서 시행되었던 초등학교 5학년 초5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과목별 진단평가 (기초학력 진단검사) 포스팅입니다. 먼저 흔히들 얘기하는 진단평가가 무엇인지..

대구시 로고 교체 컬러플대구? 바뀐 곳은? [내부링크]

대구시의 새로 교체된 로고가 화제입니다. 대구시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간 도시브랜드 상징체계를 재구축하겠다며 4번의 용역계약을 체결하면서 3억5800만원의 예산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해당 내용에..

일본 제품 불매운동? 일본기업 브랜드 리스트~! [내부링크]

일본의 '경제보복' 조치로 인한 반일감정이 확산되는 가운데,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일본기업 제품 불매운동 동참합시다' 등 불매운동 대상 기업 명단을 실은 게시물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여행..

허영생 아버지도 가수 허남수? [내부링크]

한류의 주역인 SS501은 2005년 6월 8일 데뷔한 5인조 아이돌 그룹입니다. 이중에서 허영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먼저 SS501의 뜻은 Super Star 다섯(5) 명이 영(0)원히 하나(1)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아직도 팬..

2019년 초등학교 6학년 초6 진단평가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기출문제 및 정답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번 2019년 3월에 전국의 일부지역 초등학교에서 시행되었던 초등학교 6학년 초6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과목별 진단평가 (기초학력 진단검사) 포스팅입니다. 먼저 흔히들 얘기하는 진단평가가 무엇인지..

일본 한국 수출규제 보복 조치 역관광? [내부링크]

일본 경제산업성이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제조 핵심 소재에 대한 한국 수출을 규제하는 내용을 발표하면서 국내 시장의 파장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일본은 오는 4일부터 TV와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에 쓰이는 플루오..

톰홀랜드 스파이더맨 서울대병원에? [내부링크]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화제인데요 톰홀랜드는 오늘 1일 서울시 종로구 한 호텔에서 진행된 영화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내한 간담회에서 "엔드게임 이후 마블에서 큰 변화가 있을 거 같다"며 "지금은 정말 재..

트럼프 바디랭귀지 해석과 문재인 네고시에이터~!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기분좋은 뉴스들이 넘쳐나네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세 번째 만남이 전격적으로 성사되면서 북미정상회담에 대한 전 세계의 이목이 우리나라의 판문점에 집중되..

폴 포그바 김종국 브로맨스? 포그바 나이? [내부링크]

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는 2,200억의 사나이 맨유 축구선수 폴 포그바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폴 포그바는 13일 아디다스-폴 포그바 아시아 투어 일환으로 처음 서울을 방문하게 되어 축구 팬들과 만나 뜻 깊은..

설리 고블린~! 가사? 해리성 장애? [내부링크]

설리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초 싱글 앨범 ‘고블린(Goblin)’을 발매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고블린 (Goblin), 온더문 (On The Moon), 도로시 (Dorothy) 이렇게 세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故김주혁 1주기 추모 영화제~! 상영되는 영화와 개봉 시간표 안내 [내부링크]

KBS TV예능 1박2일 팀이 故김주혁 1주기를 맞아 추모 영화제를 연다고 합니다. 10월 21일 오늘 방송된 해피선데이 1박2일에서는 예고편을 통해서 故김주혁을 그리는 특집을 준비했다고 알렸는데요. 故김주혁을 추..

한고은 남편 신영수 부부 동상이몽2 집들이 공개~ 집밥 잘하는 예쁜 누나? [내부링크]

요즘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의 한고은 신영수 부부 보는 재미로 사는데요. 한고은씨가 평생을 같이 할 좋은 짝 신영수씨를 정말 잘 만난 것 같아요. 부부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부부가 무언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