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good-day의 등록된 링크

 good-good-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이마트 점장을 15분 내로 오게 할 수 있는 사람 [내부링크]

거의 사단장급 불시 순찰...... 15분내로 출동 못하면 큰일 날 듯......

독일 맥주 축제 여자 아르바이트 피지컬 수준 [내부링크]

인기있는 축제인 만큼....... 팔 근육이 장난이 아니네요. 이 정도면 술 취해서 난동피워도 제압할 것 같네요

야식으로 시킨 음식에서......살아있는 쥐가 나왔다? [내부링크]

피해자분 스트레스도 밥도 못드시고...... 업주는 쥐가 들어갈 순 없다고하더니.. 인터뷰하다가 쥐 지나감; 저런식이면 나도 못먹을 듯......

만취 여대생을 데리고 모텔가려다가 걸린 60대 [내부링크]

만취한 여대생을 데리고 모텔에 데려고 가려던...... 60대 술은 적당히 마십시다. 진짜 큰 일 날뻔 했네요.

태릉선수촌에서 술을 가장 잘 마시는 종목은? [내부링크]

무박으로 술을 먹다니...... 엄청나네요 그나저나 세리누님은 이야기보다는 고기에 더 집중하는 듯;

선넘은 발언으로 문제되고 있는 충주시 유튜브 [내부링크]

충북 충주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학생들에게 ‘고유정’ ‘반기문 모친’ 등의 발언을 하는 영상을 올렸는데 영상속 내용으로 인해 논란이 커지면서 결국 사과했다고합니다. 충주시는 1일 유튜브 채널 ‘충TV’..

SBS '동상이몽' 전진류이서 커플 산부인과에서 충격적인 결과 [내부링크]

오늘(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전진, 류이서 커플은 건강에 이상 증세를 느낀다고 얘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류이서는 “속이 더부룩하다”, “자꾸 졸리다”며 평소와..

뉴발란스 이쁜 신발 구매, 뉴발란스 ML2002RC 구매 [내부링크]

오랜만에 신발을 사기위해 전주 객사에 방문했어요 :p 보통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편인데 신발만큼은 보통 직접가서 구매하는 편이에요 우선 브랜드는 뉴발란스로 정하고 바로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주차장이 복..

[리뷰]처음 먹어본 티바 두마리 치킨(후라이드 + 마늘치킨) [내부링크]

주문한 티바 두마리치킨 임영웅씨가 모델이라 저희 엄마가 젤 좋아하시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치킨이라 가장 무난한 치킨을 시켰어요 ;p 사이드 메뉴(치즈볼)는 따로 주문했답니다. 굳이 사이드 메뉴를 주문..

11월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시행합니다! 적발시 과태료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11월 13일 부터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단속을 시행한다고 해요! 마스크 착용지도를 불이행할 경우 역시 위반 횟수에 상관없이 과태료 10만원이 부과된다고 해요 마..

치킨회사의 상장, 교촌에프엔비의 코스피 상장 [내부링크]

오늘 교촌에프앤비가 코스피에 상장을 했습니다. 오늘 치킨 프랜차이즈 회사인 교촌에프앤비의 유가증권시장 신규상장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교촌치킨의 홈페이지에서도 코스피 상장을 홍보하는 관련 문구를..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의 월급은? 궁금한 경찰, 소방공무원은 월급! [내부링크]

국민의 신체와 재산 생명을 보호해주시는 업무를 하시는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 요새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 경찰공무원ㆍ소방공무원의 호봉당 월급표를 확인해보세요! 공무원을 준비하시는 것도..

공무원의 초과근무수당, 상습적이고 부당하다면 최소 '정직' 처분 입법 [내부링크]

최근 인사혁신처는 [공무원 징계령 시행규칙] 개정안을 3일 부터 입법예고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몇몇의 공무원의 정직하지 못한 행동들이 문제가되면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인사혁신처는 다음과 같은..

공무원의 월급은? 직급과 호봉에 따른 공무원의 봉급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안정적인 공무원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 주위도 공무원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공무원의 장점은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뽑을 수 있는데요 그 중 오늘은 공무원의 봉급제도에 대해서..

프라다 대란? 가격에서 0이 사라졌다구!!?? [내부링크]

실검에 등장한 프라다... 내용을 보니 가격에서 0이 사라졌다고해요! 접속이 어렵다고 하더니 저는 접속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어머나... 세상에...... 눈이 돌아가는 가격이네요. 가격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KFC , 3일동안 모든치킨이 1+1 이벤트 [내부링크]

KFC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으로 3일 동안 매장방문 및 공식 앱에서 주문시 하루 종일 치킨을 1+1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행사하는 KFC 치킨 제품은 오리지널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

부산 덕천 지하상가에서 발생한 여성 폭행 사건 [내부링크]

지금 부산의 덕천 지하상가에서 발생한 폭행사건으로 몹시 시끄러운데요. 그 이유는 몹시도 여성을 잔혹하게 폭행하는 남성의 폭력적인 모습이 논란이 되고 있어요! '김해대신말해줘' 라는 SNS에 덕천 지하상가 C..

스파오 11주년, 11살 기념으로 드리는 11가지 혜택 [내부링크]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11주년을 맞아 13일부터 22일까지 11가지 혜택을 담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해요! 스파오는 그동안  자체 섬유를 연구하는 스파오의 연구소를 운영하면서 개발한 섬유를 활..

블랙스완 혜미(구 라니아)에 대한 논란! [내부링크]

걸그룹(블랙스완) 출신인 혜미가 최근 사기혐의로 피소되었습니다. 대기업 연구원 출신인 B씨와 혜미는 2018년 12월 SNS를 통해 알게 됐고 시간이 지나 오프라인으로 만남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러나 2019년 4..

[완주삼례맛집] 유성식당, 순대국밥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P 요새 완주삼봉이 엄청 핫하더라구요! 그래서 거기 모델하우스나 가볼까 하다가 미리 예약을 한다는 글을 보고...... 그냥 점심이나 먹으러 왔습니다. 최근 우미린 청약을 넣었는..

[전주카페] 조용한 분위기의 감성가득한 카페 백일몽 [내부링크]

객사에서 분위기 깡패로 알려진 백일몽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입구인데 입구부터 너무 감성적이네요! 가게에 들어가기 전 입구의 모습이에요! 카페 백일몽의 메뉴판이에요 가시려는 분들은 가격도 보시고 미리..

[임실] 전주 근교임실 사선대 핑크뮬리 구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가을이 끝나가기 전에 핑크뮬리를 보기 위해 임실 사선대 조각공원 을 방문 했습니다. 멀리서 봐도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가시려는 분들은 위치 참고하시라고 주소 첨부해요! 완전 핑크핑크..

[전주맛집] 전주 객사 돈스파이크 방문 후기 [내부링크]

가성비 갑 이라는 명성을 듣고 시간을 내어 찾아 간 돈스파이크 방문 후기 입니다. 가게 이름이 돈스파이크인 이유 참 재미있네요! 블로그를 통해 알아낸 정보들을 바탕으로 리조또와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전주맛집] 전주 송천동 평화양곱창 방문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송천동에 위치한 평화양곱창 집에 다녀왔습니다. 주변에 가게들이 많아서 저녁시간에 주차자리가 별로 없더라구요 가시기전 참고하시길 바래요! 평화양곱창 메뉴판입니다. 평화양곱창의 기..

피곤하면 생기는 구내염의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에 비해 힘이드는 활동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에 마주하게 되면 보통 흔히 나타나게 되는 증상은 입에 물집 또는 궤양이 생기는 구내염입니다. 대부분의..

요새 우유급식 근황(feat, 노는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는언니 방송을 보다가 세상이 많이 바뀌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학교다닐때 많이 먹던 학교우유급식인데요. 제가 학교 다닐때에는 보통의 흰우유 가끔 나오는 초코우유와 딸기우유 그 정도였어..

[전주맛집] 전주 초밥 맛집, 전주 상무초밥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전주시 효자동에 위치한 상무초밥에 다녀왔습니다. 테이블 세팅이 이쁘더라구요! 주전자에 있는 물은 녹차였구 그냥 물 주는것 보다 100배 낫더라구요! 주문한 점심특선과 새우초밥이에요 보기 좋은 떡이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