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wusikpo-info의 등록된 링크

 good-wusikpo-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2023 푸조 408 가격 및 제원, 사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자동차 이슈,세자리 입니다! 요즘은 국내 차량과 더불어 수입차량이 늘어나면서 독일 3사 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게 "푸조" 브랜드 겠죠?! 먼저, 간단하게 2023 푸조 408의 장점, 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2023 푸조 408 가격 Allure 4,290 만원GT 4,690 만원가격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상대적으로 비싸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2023 푸조 408 디자인(외관)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SUV이면서 굉장히 날렵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렇게 날카롭고 샤프해보이는 디자인 덕분에 굉장히 스포티한 느낌을 주면서 고급 세단의 느낌도 같이 주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푸조의 특징적인 사..

디즈니 영화 인어공주 실사 후기/리뷰, 관객 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이슈입니다 :) 5월 24일에 개봉한 영화 인어공주가 엄청난 실시간 검색어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화제와 달리 최악의 평점을 기록하고 엄청난 비난 리뷰가 많은 것에 대해 조사를 해봤습니다! 여러분은 할리 베일리의 캐스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반적인 평점은 굉장히 안좋습니다. 위 사진은 공감순으로 살펴본 평점입니다. 캐스팅이 어울리지 않다는 의견이 많았지만 캐스팅 문제를 떠나 원작 '인어공주'에 비해 내용이 부족하고 기대했던 ost에서도 실망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관객수는 46만명으로 디즈니 영화이고 화제성이 높은 영화치고 저조한 관객수입니다. 인어공주 역 : 할리 베일리 출생 : 미국 생년월일 : 2000.03.27 그래도 영화의 주인공 '할리 베일리..

토트넘 순위! 해리케인 기록! 손흥민 골!! [내부링크]

손흥민(31·토트넘)이 시즌 최종전에서 리그 6호 도움과 함께 공격포인트 20개를 달성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역시 손흥민 선수 마지막까지 대단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결과적으로 손흥민은 올 시즌 리그 10골 6도움, FA컵 2골, UCL 2골로 7시즌 연속 공격포인트 20개를 달성했습니다. 토트넘은 29일(한국시간) 영국 리즈의 엘런드 로드에서 열린 리즈 유나이티드와 '2022~20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최종 38라운드 원정에서 해리 케인의 멀티골과 페드로 포로, 루카스 모우라의 득점에 힘입어 4-1로 승리했습니다. 흥민, 토트넘 이적 후 유럽대항전 처음 무산... 케인 "토트넘 정도 팀이 8위는 안 돼" 일침 손흥민은 시즌 최종전에서 공격포인트와 승리를 챙기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

[꿀 대외활동]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 쉽게 신청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학생활 꿀 대외활동 "키움증권 모의투자"에 대해 신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 모의투자 하는 방법 1. 증권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2. 대학생모의투자대회 신청 3. 어플 다운로드 4. 모의투자 시작 위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하나 씩 같이 살펴봅시다! 위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밑에 회원가입을 눌러주시고 정보를 입력하면 쉽게 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모의투자 대회에서 "대학생 모의투자"를 누르신 다음 참가신청을 누르시면 끝입니다! 나는 주식에 대해 모르는데? 하시는 대학생 분들도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식에 대해 모르는 사람도 꾸준히 참여하면서 주식투자에 대한 감각을 기를 수도 있고, 각종 장학금, 인턴십, 해외탐방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