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309의 등록된 링크

 good30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다육이 자구분리 팁 / 저면관수로 물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그거 아세요? 요즘은 다육이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사는 주변 카페만 가봐도 이런 식으로 테이블마다 하나씩 다육이를 두셨더라고요! (출판단지 카페 블..

다육이 구매[토파즈 황홀한연꽃금 휴먼리스금, 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면관수방법에 대해 올리려다.. 일단 먼저 다양한 다육이 구매한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먼저 올려봐요! ︎ 토파즈 다육, 황홀한연꽃금 다육, 휴먼리스금 다육, 엘라다육 아버지께서 총 4개의 다육..

뫼비우스금(다육)/고고한 자구의 자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표 이미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번에 소개드릴 다육이는 뫼비우스금이에요! 뫼비우스 금 다육이의 경우에도 옆에서 보시면 딱 아시겠죠?! 창 다육이의 종류예요! 저희 집에 있는 다육이의..

일본신라이 다육/ 잎꽂이, 자구분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에 있는 다육식물 중에 제일 큰 아이! 일본 신라이 다육이예요 이름이 맘에 들지는 않지만!  크으게 피어나 있는 일본 신라 다육을 보고 있으면 마음에 평안이 온달 까요!? 일본 신라..

녹비단 키우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집에 있는 다육이과의 너무 예쁜 녹비단이에요 농장이나 꽃집에서는 은행목으로도 불린다죠? 키우기 어려운 식물로 알려져있지만, 저희집 녹비단은 2천원 주고 구매해서 3년동안 잘자라줬답니다 :..

알로카시아 종류 가격/알로카시아와 착각하기쉬운 식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조인폴리아에 방문했어요~ 엄마랑 방문했었기에 차분히 시간을 두고 구경을 했는데, 그런 덕분에 다양한 알로카시아 종류를 보고왔네요~ :) 저는 기본적으로 제가 키우는 기본 알로..

게발선인장/손가락선인장 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발선인장 및 손가락 선인장에 대해 얘기해볼까해요~ 일단 게발선인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게발선인장의 경우 게의 발을 닮은 줄기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래요^^ 초보분들도 쉽게 키울 수 있어요~ 게..

알로카시아 키우는법 /새순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집 소중한 알로카시아들 지난번에 인사시켜드렸었죠!?^^ 구근만 컸지 저 뒤에 있는 알로카시아처럼 작았던 사이즈였는데, 어느새 이렇게 많이 자랐네요!^^ 알로카시아는 화분이 작다싶어서분갈이..

수국 물꽂이 및 삽목/ 작년부터 키우는 수국이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어머님께서 운영하시는 작은 카페에 남편이 심어둔 수국이들 수국은 물꽂이나 삽목이 가능한 것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수국 물꽂이 그리고 삽목! 도전기입니다! 남편이 독일카씨님의 유튜브와 네이..

다육이 분갈이!(흑운,원종바손,아가보이데스금,블랙슈퍼클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정에 와서 쓰는 글~ 원종바손 다육이, 아가보이데스금 다육이, 블랙슈퍼클론 다육이, 흑운 새끼 다육이 분갈이에 대한 리뷰입니다^^ 부모님께서 다육이를 사랑으로 키우고 계시기에 얻은 정보를 기..

흑운(다육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육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눈요기 혹은 즐거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제가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 흑운이라는 다육이를 보여드릴게요. 빨갛게 물든 흑운... 이름부터 너무 매혹적인 다육..

코랄핑크 다육이(꽃피는 다육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일 없으신가요? 지난번 별생각 없이 부모님 댁에서 다육이 사진을 많이 찍었어서 자랑할 겸? 풀어봅니다~ 엄마가 물드는 게 너무 예쁘지 않냐~? 라면서 자랑하시던 코랄 핑크 다육이 현재는 코랄..

역린(꽃피는 다육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쭉한 꽃대를 내는, 꽤 비싼 다육 이중 하나인 이번에 소개해드릴 다육이는 역린 HY에요! 예전에 엄마가 다육이에 한참 관심을 가지셨을 때, 왜 검색해도 안 나와!? 하고 속상해하셨던 게 떠올라서..

레드바손(꽃피우는 다육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정에 있는 레드바손 사진을 찍어왔어요~ 레드바손의 경우 부모님의 집 앞 온실에서 애지중지 키워지는 아이중 하나에요~ 아무래도 가격대가 조금 있다 보니까 소중하게 키우고 있는데요~..

파주]조인폴리아/내부 느낌(거대비닐하우스 식물원), 알로카시아 키우기 [내부링크]

플랜테리어용 반려식물을 구매하러 간 조인폴리아 엄청 크고, 웅장한 비닐하우스에 살짝 당황하긴 했지만, 독립만세에 수현, 찬혁이가 당황했던 이유를 알만큼 거대했다 진짜 엄청나게 거대한 비닐하우스를 연달..

파주]조인폴리아/ 식물가격정보, 도매식물구매처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티스토리 글을 올리게 되네요! 아직 어색하고 불편한 티스토리이지만, 하루 한 개 정도의 글을 써보려 노력하려구요! 한동안 바쁘게 지내며 조인폴리아에 다녀왔어요! 다양하게 할인을 해서 눈이 휘둥..

아파트텃밭 참혹기(토마토, 양상추, 양배추) [내부링크]

집에서 키우는 텃밭 05.03 (tistory.com) 집에서 키우는 텃밭 05.03 조그맣게 집에서 텃밭을 가꾸고 있어요~ 인터넷으로 초화박스를 구매해서 키우고 있는데, 상추3개, 양상추1개, 양배추1개, 방울토마토2개, 대추..

알로카시아키우는법! 자구분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로카시아 키우기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글을 쓰고 있지만, 요즘 나에게 기쁨을 주는 기쁨조!! 알로카시아!! 색감도 너무 예쁘고 새순도 잘올라오는 편이라, 식물 키우는 재미는 이런거다!! 라는걸 몸..

집에서 키우는 텃밭 05.03 [내부링크]

조그맣게 집에서 텃밭을 가꾸고 있어요~ 인터넷으로 초화박스를 구매해서 키우고 있는데, 상추3개, 양상추1개, 양배추1개, 방울토마토2개, 대추방울토마토1개를 키우고 있는데, 상추 중 하나는 사진처럼 무시무시..

알로카시아 키우는법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글을 쓰고 있지만, 요즘 나에게 기쁨을 주는 기쁨조!! 알로카시아!! 색감도 너무 예쁘고 새순도 잘올라오는 편이라, 식물 키우는 재미는 이런거다!! 라는걸 몸소 일깨워주는 효자같은 아이에..

친정에 다육이세상 [내부링크]

엄마댁에 왔어요~ 엄마랑 아빠는 세차장을 운영중이신데, 다육이가 이렇게나 많이 있으시답니다 ㅋㅋ 온습도계까지 구비해두시고 좋아하시는 다육이를 맘껏 키우시는 모습 ㅋㅋ 예전에 일산꽃박람회에서 다육이..

아빠께 선물받은 다육이 [내부링크]

다육이를 좋아하는 아빠가 선물로 주신 피델리오에요 제 피델리오는 작지만, 부모님 집에 있는 피델리오는 엄청 크더라구요 약간 웃자란 것 같아서 걱정이 되는데ㅜ 그와중에 보이는 끝부분에 빨간색이 너무 예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