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clover의 등록된 링크

 goodclov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92건입니다.

임금님 몰래 죽이기 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기준으로 보면 한 나라의 왕을 뽑을때에는 정말 신중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불과 2~3년 전과 지금의 모습을 비교하면 확실히 달라졌음을 깨닫습니다. 이번 투표는 저도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니언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저는 이 애니메이션을 보지는 않았지만 관람객들의 평을 보니까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캐릭터 자체는 귀여웠지만 스토리 부분에서는 아쉬웠다는 의견이 많네요. 오늘은 미니언즈 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쓰기를 해보..

좀비고 컴퓨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고등학교의 어딘가에 좀비가 살고있다면 그 학교에 있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공포일 것 같은데요 오늘의 좀비고 컴퓨터 플래시게임의 주인공 학생은 교실에서 공부를 너무 열심히 하다가 하교하는 것을 까먹었습니..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인형뽑기 매장에 가보면 화가 난 얼굴을 하고있는 새 인형이 있을때가 있는데요 바로 이번 게임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두번쯤은 해보셨을거라고 생각되는데 오늘의 글쓰기 주제는 앵그리버드..

아이작 무적판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하실에서 펼쳐지는 스토리의 게임들 중에서는 그래도 스케일이 방대한 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정식판으로 다운받아서 플레이 하시면 스토리가 더욱 길 것 같습니다. 오늘 올리는 버전은 데모판이기도 하지만 캐..

학교전쟁 게임하기 [내부링크]

학생들이 패싸움을 하며 자신들의 영역을 넓혀나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제목은 학교전쟁인데요 좀 더 정확히 말하면 학생들의 전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학교의 구분은 교복으로 하는데 총 네가지가 있습니..

오토바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레이싱 게임의 종류는 자동차로 하는것이 더 많다고 생각하지만 잘 찾아보면 자전거라든지 오토바이로 경주를 하는 것들도 꽤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오토바이 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쓰기를 해보는데요 그래픽 품..

플래시 리듬게임 [음악게임] [내부링크]

듣기좋은 음악을 들으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래시 리듬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타이밍에 맞춰서 방향키 등을 눌러야 하는 방식은 아니고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는 방식입니다. 화면상에..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모바일로만 즐길 수 있었던 게임을 PC에서 즐길 수 있다면 새로운 느낌일겁니다. 블루스택이라든지 녹스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별도로 무언가를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실행하는 과정이 번거..

미리게임 [제기차기 게임] [내부링크]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미리게임 중에서 제기차기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미리가 등장하는 플래시 시리즈가 참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지금도 저와같은 게임블로그들을 찾아보시면 몇 몇 시리즈들을 찾아보실 수..

포켓 닌자 게임하기 [내부링크]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을정도로 작은 크기의 닌자 캐릭터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요 합체를 하여 공격력을 더 강화하거나 분신을 하여 인해전술을 펼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의 제목은 포켓 닌..

코끼리게임 - 플래시 전쟁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코끼리게임이 주제입니다. 건강하게 잘 클 수 있도록 기르는 방식이 아니라 적들과의 전쟁에 대동하여 승리를 이끌어내는 방식인데요 사람들과 코끼리가 힘을 합쳐 적들을 처치하고 성을 장악하면 이길 수..

아이작 애프터버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만보면 아이작도 시리즈가 정말 다양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작 애프터버스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이게 유료 게임이기때문에 제가 플래시 형태로 올리지 못했는데요 어떻게 구매하..

하스피탈스톤 심영게임 [내부링크]

카드를 사용하여 상대방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하스피탈스톤 게임입니다. 사실 오늘 올린 플래시는 패러디 버전이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심영과 김두한이 주인공으로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기분탓인지는 모르..

시저스 아레나 칼싸움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검투사를 컨트롤하여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경기를 마치고 획득한 돈을 사용하여 검투사를 더욱 강하게 키울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 어떤..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 [내부링크]

모니터 화면에다가 낙서를 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게임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Esc키를 누르면 그동한 했던 낙서들이 모두 없어지고 다시 본래의 바탕화면이 나타나기때문에 걱정없이 바탕화면 부수기 게임을 진행..

헨젤과 그레텔2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동화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게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헨젤과 그레텔2 버전인데요 아마도 스토리가 어느정도는 1 버전에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1탄의 경우도 인터넷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플레이 해..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 말타기 게임 [내부링크]

친구들하고 동시에 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쉬는시간 10분을 활용하여 충분히 올클리어까지 도전할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플래시는 말타기 게임인데요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으로도..

두루의 치과게임 [내부링크]

치과에 가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게 싫은 이유는 이를 뽑을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물론 마취를 하고 뽑을수도 있지만 무서운 것은 사실입니다. 오늘은 두루의 치과게임이라는 플래시를 올려..

손풀기 게임 aerogami [내부링크]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하게 손풀기를 하면 긴장도 풀리고 플레이도 더 잘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손풀기 게임으로 해볼만한 플래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제목은 aerogami 이며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전투기 게임 - 에어 거너 [내부링크]

가만히 서있는 것을 맞추기도 어려운데 공중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적들을 맞추는 것은 더욱 어려울 것 같습니다. 물론 기술이 많이 발달해서 정확도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들이 나왔겠지만 전투기를 조종하며 공중..

혼자하기 좋은 게임 [박물관 게임] [내부링크]

혼자 있을때 시간때우기라든지 심심풀이용으로 하기에 좋은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건물 내에 있는 작품들을 파손해야 하는 박물관 게임인데요 주인공 캐릭터가 거북이인지 개구리인지 도롱뇽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빠와나 외계인편 오리지널판 [내부링크]

스토리의 정황으로 볼 때 아마도 주인공 캐릭터가 외계인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모습도 좀 특이하게 생겼기 때문입니다. 이번 플래시는 목숨의 개수가 무제한인 무적판도 존재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아빠와나..

눈빛보내기4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알기로는 정식 버전은 3탄까지 있는 것 같은데요 플레이 방식이나 배경음, 캐릭터의 모양을 감안했을때 이번 버전을 눈빛보내기4 게임이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눈빛보내기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알겠..

아이스크림 게임 [파파스 게임] [내부링크]

며칠전에 베스킨라빈스를 가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요 확실히 맛은 있었지만 가격은 꽤 비싸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자주 먹는것은 아니지만 좀 저렴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직접 가게..

이누야샤 게임 [내부링크]

반은 사람이고 반은 요괴이지만 착한 심성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 이누야샤인데요 제가 이 만화의 결말까지는 확인해보지 못했지만 아마도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이티기사 게임하기 [내부링크]

키에 비하여 머리 크기를 재보면 한 2등신 정도밖에 되지않는 귀여운 캐릭터이지만 수많은 적들을 처치할 수 있는 강한 힘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의 플래시 제목은 마이티기사 게임인데요 원래의 영어 제목..

땅따먹기 게임하기 - splix.io [내부링크]

더 높은 랭킹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땅의 넓이를 더욱 넓혀야 합니다. 오늘은 splix.io 라는 제목의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땅따먹기 게임하기의 일종입니다. 바로 위에서 시작하실 수 있는데..

금캐기 게임 [내부링크]

지구상에 묻혀있는 금을 다 수거하면 꽤 값어치가 높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 명이 그것을 모두 차지하기는 무리가 있습니다. 이번시간 금캐기 게임에 등장하는 광부는 어쩌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는데요 하루하루..

스톰더하우스 [벙커지키기] [내부링크]

좀 초라하게 생긴 벙커이긴 하지만 우리가 지켜내야 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졸라맨들은 계속해서 벙커를 부수기 위하여 공격을 오는데요 우리는 그들을 처치하여 막아내야 합니다. 그럼 스톰더하우스 게임을 재..

뉴메탈슬러그 게임하기 [내부링크]

총과 폭탄을 활용하여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람보게임인데요 메탈슬러그라고 하시면 다들 알겁니다. 버전이 다양하게 있지만 오늘은 그중에서도 플래시 판으로 올려보았는데요 사람은 이 버전을 뉴메탈슬러그라..

파워애로우 화살쏘기게임 [내부링크]

화살을 쏘는 사람이 무빙하면서 발사하는 것이기때문에 조준을 잘 해야하기보다는 얼마나 감을 잘 잡아야 하고 타이밍을 맞춰야 하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이번 화살쏘기게임의 제목은 파워애로우인데요 각 레벨마..

닌자게임 - 마우스로 하는 게임 [내부링크]

닌자라고 하면 민첩하고 싸움을 잘 하는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따라서 닌자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화려한 컨트롤 기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시간에 소개드리는 플래시는 마우스로..

무단횡단 게임 [내부링크]

이번 게임을 해보시면 왜 무단횡단을 하면 안되는지 깨달을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정말 위험한 행동인데요 아이러니하게도 이번 무단횡단 게임에서는 자동차들이 지나다니는 도로를 건너가야 하는 것이 미션입니..

병맛 게임하기 [오토바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사람마다 느끼는 병맛의 느낌은 다르겠지만 오늘 소개하는 게임을 해보시는 분들중에서는 대다수가 병맛이라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오토바이 플래시게임을 하나 준비했는데요 병맛 게임하기라는 주..

곰플레이어 게임 - 곰플레이어 닷지 [내부링크]

총알이 사방에서 날아들기때문에 순발력이 뛰어나거나 손이 빠르지 못하다면 좋은 기록을 세우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플래시로 올리기가 불가능하여 유튜브에 있는 고수분의 영상을 올려보았는데요 Lamo라..

끝없는전쟁6 [내부링크]

어떤 버전을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주인공이 군인이 될 수도 있고 탱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끝없는전쟁6 버전은 탱크가 나오는데요 아군들과 힘을 합쳐서 적진을 무찌르면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탄 [내부링크]

제가 아는 바로는 이번 플래시는 총 3탄까지 있습니다. 제목에도 적혀있지만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1탄을 소개하는데요 버전과 관계없이 대체적으로 난이도가 높습니다. 물론 어떤 탄이 더 어렵다는..

복싱게임 [싸움게임] [내부링크]

맨손으로 일대일 싸움을 한다고 가정했을때 주먹좀 쓴다는 조직폭력배나 깡패라고 하더라도 프로선수를 이길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복싱게임을 준비했는데요 글러브를 끼우고 대전을 펼치는것이 아니라..

레전드오브곡괭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곡괭이 시리즈의 마지막 버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추후에 또다시 새로운 버전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전드오브곡괭이 게임하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플래시로도 가능했는데 무..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마리오 레이싱] [내부링크]

닌텐도로 했었는지 아니면 플스로 했었는지 잘은 기억이 안나는데 어쨌든 예전에 마리오 레이싱 게임을 참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당시에는 지금보다 어렸기때문에 그랬을수도 있지만 오락 자체를 잘..

파이어보이앤워터걸2 라이트템플 [내부링크]

몸과 팔다리보다 얼굴이 더 큰 캐릭터들이지만 점프력은 또 상당합니다. 이번시간에는 파이어보이앤워터걸2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제목은 라이트템플입니다. 네가지의 버전이 있는데 그중에서 두번째라고 보시면 되..

전쟁시대1 게임하기 [내부링크]

머나먼 과거에서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시대까지 경험하며 전쟁을 해볼 수 있습니다. 경험치를 쌓으면 시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더 고급진 방어타워라든지 공격유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위에서 전..

황소날리기1 던지기게임 [내부링크]

한 번의 경기만으로 게임이 끝나는것이 아니라 황소를 목표 지점까지 날릴때까지 도전이 계속됩니다. 비행을 함에따라 돈을 벌어서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황소날리기1 버전으로 글쓰기를 해봅..

4인용 중력게임 [내부링크]

지구에 중력이 있기때문에 사람들을 포함한 동물들이 자신이 원하는대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중력이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약했다면 오히려 활동이 불편했을 것 같은데요 정말 지구는 생물들이 살기에 최적화된 환..

상하이마작게임 [내부링크]

보통 플래시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마작류는 같은 그림 맞추기 정도인데요 오늘의 상하이마작게임 역시 동일한 패를 맞춰서 없애는 방식이긴 하지만 입체적으로 되어있다는 것이 차이점입니다. 그래서 규칙도 좀 다..

게임엔젤 플래시게임 [돈 터치 더 스파이크] [내부링크]

모자를 쓰고있는 신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제목은 Don't touch the Spikes 입니다. 게임엔젤 플래시게임 중에 하나이기도 한데 인기 카테고리에 있는것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올린 것입니다. 조..

3인용 물고기게임 [내부링크]

얼마전에 아쿠아리움에 놀러갔던 적이 있는데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물고기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종류도 그렇고 색깔이나 크기 등 정말 다양하더군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친구들과 같이 즐길..

무서운게임 - 좀비즈 서라운디드 [내부링크]

날씨가 추운 겨울에 이런 게임을 소개하는 것이 좀 그렇긴 하지만 따뜻한 방이라도 혼자 플레이하면 등골이 오싹할 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무서운 영화를 잘 보는편도 아닌데요 특히 소리에 민감하더군요. 여러분..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 버전의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을 올려봅니다. 사실 마리오스타는 이전의 버전도 있었는데 오늘 소개하는 것은 그것과는 다른 버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더 재미있는지는 개인마다..

영웅의검 리턴즈 [내부링크]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알피지 게임을 소개해봅니다. 제목은 영웅의검 리턴즈인데요 리턴즈 이외에도 다른 버전들도 찾아보시면 있을겁니다. 개인이 제작한 것 같은데 나름 구성도 좋고 잘 만든 것 같더군..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컴퓨터를 맨손으로 부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 명이나 될까요? 아마도 손에서 피가 날 것 같기도 한데요 하지만 정말로 화가나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컴퓨터 부수기 게임하기 포스팅을 해봅..

고양이게임 - 키티 모험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들이 재미있어할만한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키티가 등장하는 고양이게임인데요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아이템도 획득하고 그에따라 능력치도 올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배경음악도 잔잔해서..

아빠와나 군인편 [내부링크]

오늘은 슈퍼솔져라는 제목의 게임을 올려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는 아빠와나 군인편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은데요 군인 캐릭터를 조종하며 모험을 하고 적진의 깃발을 아군의 것으로 바꾸는 것이 미션입니다. 근데..

2인용 탱크게임 하기 [내부링크]

지상전에서 전쟁을 할 때 볼수있는 것들중에 하나가 바로 탱크인데요 군인들이 훈련할때에도 이용하곤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직접 조종해볼 수 있도록 2인용 탱크게임 하기 포스팅을 해봅니다. 플레이 방식은..

대두축구 게임하기 [내부링크]

축구를 할 때 머리가 큰 것이 유리할까요 아니면 작은 것이 유리할까요? 경우에 따라서 장단점이 있을 것 같은데요 헤딩하기에 유리한 반면 달리기 하기에는 좀 불편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머리가 유난히 큰 캐릭..

달팽이게임 snailiad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이 제목을 보고 제 블로그에 들어왔을때 어떤 게임을 예상하셨나요? 아마도 스네일밥이라는 플래시를 예상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너무 똑같은 게임들만 있으면 좀 지루하기때문에 제가 오늘은 s..

레고 아이언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구상에서 가장 강한 영웅은 누구일까요? 저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마다 스스로 생각하는 영웅이 다를 수 있기때문인데요 아마 어벤져스라는 영화를 보신분들은 그중에서 선택할수도..

불과물 2인용 게임하기 무적판 [내부링크]

캐릭터가 죽지 않기때문에 긴장감은 다소 떨어질 수 있지만 그래도 마음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불과물 2인용 게임하기 무적판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포레스트 템플 버전입니다...

불멸의 이순신 게임 [내부링크]

과거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이순신 장군을 만나보고 싶은데요 사실 100원짜리 동전에 계시기에는 자리가 좀 좁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불멸의 이순신 게임을 준비했는데요 예전에 티비에서 방영했던 드라마를..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게임하기 [내부링크]

부모로서 자식사랑은 당연한 것이겠지만 그것이 너무 심해지면 집착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100층에 살고있는데요 엄마가 일부러 고층에다가 딸의 방을 마련해두었습니다.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기..

버블보블 게임 [내부링크]

공룡의 입에서 물방울이 나올 수 있을까요? 어쩌다가 재수좋게 침으로 방울을 만들 수는 있겠지만 지속적으로 생성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오늘의 버블보블 게임 주인공 공룡은 원할때마다 버블을 만들 수 있..

포레스트템플 1인용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워터걸 그리고 파이어보이가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원래는 두명이서 같이 하는 방식이지만 혼자서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그러한 부분을 안타깝게 생각한 누군가가 포레스트템플 1인용 플래시게임..

장애물 피하기 게임 [내부링크]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보면 점프력이 괴장히 높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낭떠러지를 뛰어넘거나 장애물을 피하기 위함일 것 같은데요 현실과는 좀 동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게임 특성상..

추억의 플래시게임 [화장게임] [내부링크]

화장 즉 메이크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얼굴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사실 성형을 고려해보기 전에 화장법부터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이번 시간에는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올려보는데요 간..

바리공주의전설2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혹시 바리공주라고 아실지 모르겠습니다. 관북지방에 전해져 내려오는 설화라고 하는데요 이것을 주제로 만든 게임도 있습니다. 바로 바리공주의전설인데 오늘은 그 두번째 버전을 소개하기로 합니다. 원..

오락실 축구게임 [내부링크]

똑같은 게임이라고 해도 오락실에서 동전을 넣고 하면 왠지 더 재미있는 느낌입니다. 돈이 아까워서 그런건지 아니면 분위기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여러분들도 공감하실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집에서도 하실 수..

스나이퍼게임 [저격게임] [내부링크]

가까이에 있는 물체보다 멀리 있는 물체를 맞추기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어떤 총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것 같은데요 성능이 좋은 조준경이 달려있으면 그만큼 명중률도 높아질 수 있을거라고 생..

탁구게임 Table Tennis [내부링크]

둘이서 같이 할 수 있는 스포츠 중에서 저는 탁구를 추천합니다. 저도 아주 잘 치는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치러가면 재미있더군요. 처음 할 때에는 실력이 너무 부족해서 재미가 없기도 하지만 어느정도 치..

대드앤미 dadnme 게임하기 [내부링크]

부전자전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이번 dadnme라는 게임에 아주 적합한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여기에 등장하는 아빠와 아들은 서로 굉장히 많이 닮았고 둘 다 파워가 강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우리는 아들..

팩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레이 방식이나 방법은 단순하지만 재미는 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를 꼽자면 테트리스가 있는데요 블럭들을 쌓아올려서 없애는 것이 전부이지만 나름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플레이 하게됩니다...

세이하이키즈 강아지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저희 집에서는 강아지 한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거의 10년 가까이 된 것 같은데 이제는 동물이 아니라 완전한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 많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세이하..

미라진워 게임하기 [내부링크]

처음에는 소규모 전투로 시작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점차적으로 군대의 병력이 커져갑니다. 그 이유는 돈을 많이 획득할수록 병사들도 더 많이 생산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럼 이번시간 미라진워 게임하기를 재..

아이 방탈출 게임하기 - 아이탈출1 [내부링크]

육아를 할 때 너무 풀어줘도 안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오냐오냐해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 적정한 수준을 잘 지켜야할 것 같은데요 저는 아직 아이를 키워보지 않아서 사실 잘 모르긴 합니다. 오늘의 플래..

네모바지 스폰지밥 게임 [내부링크]

바닷속 아주 깊은곳에는 스폰지밥이 살고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친구인 별가라든지 징징이, 집게사장들도 있겠죠? 물론 실제로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지만 바닷속 마을을 주제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인..

아이워너비더보시 다운받고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이워너 시리즈는 보통 플래시의 형태로는 플레이가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께 어떤식으로 파일을 다운받고 실행할 수 있는지는 알려드릴 수 있어요. 위에 올린것은 여러분들도..

검강화하기2 [검강화게임 파이널] [내부링크]

무언가를 수집하는 취미를 가지신 분들은 레어템을 획득했을때의 기쁨을 감추지 못하곤 하는데요 저는 사실 뭘 모으는 취미는 없어서 그런 기분을 잘 알지는 못합니다. 오늘은 검강화게임 파이널 버전을 소개하는..

식물대 좀비 게임하기 [내부링크]

태양에너지를 모아서 공격형 식물을 심고 그것들을 터렛삼아 좀비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오늘 올리는 버전은 데모판인데요 1탄까지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냥 맛보기 정도이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시..

눈빛보내기5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성을 홀릴 수 있는 기술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말을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 가장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것이 바로 눈빛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상대방이 계속해서 자신을 쳐다보고 있으면 그만큼 관..

때밀이 게임 [내부링크]

최근 제 블로그가 네이버에서 외면당하고 있네요. 다른 플래시게임 블로그들을 찾아서 방문해보았는데 저처럼 숙청을 당하고있는 곳들이 많았습니다. 글들이 전부다 뒤로 밀리는 현상인데 일시적인 현상이기를 바..

공룡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대략 한 3~4세 이하 정도의 아이가 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이번 공룡키우기 게임을 하면서 숫자공부도 같이 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총 다..

1대1축구게임하기 [내부링크]

축구를 일대일로 대결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11명이서 뛰는 운동장 사이즈로 하기에는 너무 넓을 수 있기때문에 경기장부터 크기를 줄여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선수 혼자 골키퍼와 수비, 미드필더, 공격수..

미친달리기 웃긴달리기게임 [내부링크]

기록은 상관없으니 완주만 하라고 하면 100미터 정도는 누구나 쉽게 달리기를 할 수 있는데요 오늘만큼은 그게 어려울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오늘 미친달리기 또는 웃긴달리기게임을 주제로 글을..

띵호와주방장2 [짬뽕게임] [내부링크]

저희집 근처에 중국집이 몇 개 있습니다. 주 메뉴는 짜장, 짬뽕, 탕수육 등인데요 가게마다 맛이 비슷하기도 하지만 확실히 차이가 나는 곳도 있더군요. 제 친구와 저의 취향이 갈리기도 하는데 아무튼 많은 사람..

홈런게임 - 야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옛날에 친구들하고 야구를 해본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방망이에 공을 맞추는 것이 쉽지가 않더군요. 하지만 일단 안타를 때리면 기분이 좋고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야구 플래시게임을 준비..

지오메트리대쉬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게임의 조종키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점프키 하나만 알고있으면 되는데요 마우스의 왼쪽 버튼을 누르시거나 화살표 위쪽 방향키, 스페이스바, W키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중에서 아무거나 여러분들이..

킹덤디펜스 막기게임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소개드릴 플래시는 가드 오브 킹덤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킹덤디펜스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적들을 막아야 하는 막기게임의 일종입니다. 보통 다른 디펜스류의 플래시들은 길목을 막거나 타워..

활쏘기게임 [내부링크]

타깃을 맞추고자 할 때 총을 쏘는것이 더 어려울까요 아니면 활을 쏘는것이 더 어려울까요? 저는 실제로 둘 다 해보지 않았기때문에 제가 결론을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나중에 클레이사격같은거라도..

동물농장 게임 [양키우기] [내부링크]

지구에는 인간이 주를 이루어서 살아가고 있지만 사람 이외에도 수많은 동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 일부는 가축으로 기르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양키우기를 미션으로 하는 동물농장 게임을 주제로 글쓰기를..

심심할때 게임엔젤 - 슈퍼 몰 스톰퍼 [내부링크]

mole이라는 단어는 우리나라 말로 두더지라는 뜻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 소개드리는 슈퍼 몰 스톰퍼라는 게임은 두더지를 잡는 방식의 플래시인데요 심심할때 게임엔젤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인..

비비빅 때부자 게임 [내부링크]

목욕탕을 운영하는 것이 미션인 게임인데요 저는 사실 예전부터 목욕탕을 경영하면 어느정도의 수익이 나올까 궁금했었습니다. 근데 그 부분은 어차피 손님들이 얼마나 오느냐에 따라 제각각일 것 같네요. 이번시..

멀티테스킹 게임 [내부링크]

한 번에 두 가지만 조종하면 되는 멀티테스킹 게임이지만 좌우에서 등장하는 적들도 신경써야 하기때문에 은근 난이도가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저도 이런 방식의 플래시는 처음 해봤는데요 멀티테스킹도 중요하..

엉덩이때리기게임 [내부링크]

다소 황당한 주제로 만든 게임들이 간혹 있는데요 오늘 올리는 엉덩이때리기게임이 바로 그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헤봅니다. 근데 어느 연령대를 때리느냐 그리고 세기의 강도는 어느정도냐에 따라 분..

고전게임 너구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최근에 출시되는 온라인 게임들도 상당히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옛날에 나왔던 게임들도 잘 찾아보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 주제와도 관련이 있는 내용이기도 한데요..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들께 난이도가 아주 높은 게임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종의 리듬 플리시이긴 한데요 다섯개의 스테이지밖에 없긴하지만 모두 다 클리어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

클릭노가다게임 [내부링크]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노가다게임은 대부분 마우스를 이용하여 클릭을 해야하는 방식이 많습니다. 오늘 제가 올리는 클릭노가다게임 역시 그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만 조금 고생하시면 그 다음부터..

마크게임하기2 [내부링크]

타워 또는 트랩을 설치하여 그 길을 지나가는 몬스터들을 막는 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오리지널에 이은 두번째 버전이라서 마크게임하기2 라고 제목을 붙여보았습니다. 더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마인크래프트 타..

잭과 콩나물 게임 [내부링크]

잭과 콩나물이라는 것은 영국 잉글랜드 지방의 대표적인 민화라고 하는데요 어렸을때 동화책좀 읽어보신 분들은 대략 어떤 스토리인지 아실겁니다. 이번시간에는 잭과 콩나무 게임을 올려보는데 아마도 원작 내용..

잉여게임 재미없는게임 [내부링크]

이번 게임을 재미가 없다고 해야할지 아니면 어이가 없다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그 느낌은 아마도 직접 플레이 해보신분들만 아실 수 있을겁니다. 마리오와 동키콩 그리고 공주가 등장하는 플래시인데요 저는 이..

카고브릿지 다리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직접 다리 설계를 하여 실제로 만들었을때 그것이 튼튼한지 확인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애초에 설계를 할 때 신경써서 잘 해야하는데요 그렇다고 너무 튼튼하게만 하려고 하면 가성비가 떨어..

원버튼 게임 [아저씨게임] [내부링크]

하나의 버튼 또는 단추만을 활용하여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그것을 지금부터는 원버튼 게임이라고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아저씨게임 역시 그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여..

미친암벽등반게임 [알파벳게임] [내부링크]

암벽등반이라는 것은 원래 밖에서 할 수 있는 것이지만 요즘에는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클라이밍 시설들도 있어서 굳이 밖이 아닌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한번도 해보지는 않았지만 경험이 있는 지인에..

짱구는 못말려 게임 [내부링크]

저도 짱구처럼 평생 나이를 먹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건 저 뿐만아니라 다른 많은분들 역시 같은 생각일 것 같은데요 짱구를 처음 보았을때는 저도 나이가 어렸었는데 지금 다시보면 저만 어른이 되었고 만화..

반지의 제왕 게임 [내부링크]

환타지 종류의 영화를 많이 보지는 않았어서 반지의 제왕이라는 영화 역시 챙겨보지는 못했는데요 그래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오늘은 반지의 제왕 게임으로 글을 작성해보는데요 생각보..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내부링크]

사람을 눈빛으로 마음을 훔친다는 것이 정말 힘든 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솔직히 눈빛이 멋지거나 예쁜사람들보다는 얼굴 전체적으로 미녀 또는 미남이어야 다른 사람들이 홀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눈빛보내기3..

슈퍼파이터스 무적판 [내부링크]

엄밀히 말하자면 슈퍼파이터스 무적판 그리고 오리지널판 이렇게 두가지의 모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버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오리지널판이지만 플레이 도중에 키보드에 있는 괄호 버튼인 [<] 단추를 누르시..

도사스토리 초딩의전설 [내부링크]

뉴스에서 이슈가 되고있는 사건이 있습니다. 중학생들이 자신의 동료를 잔인하게 폭행하여 결국 입원까지 시켰던 사건인데요 일부 애들이긴 하지만 요즘 애들은 정말 무서운 것 같네요. 청소년에 대한 법 개정이..

베드민턴 게임 [내부링크]

혼자서 할 수 있는 베드민턴 게임인데요 조종키도 아주 간편하기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원래는 3d 형태의 플래시게임으로 올리려고 했는데 도저히 그 방법을 몰라서 그냥 2d 버전으..

좀비쉘 - 라스트스탠드1 게임하기 [내부링크]

혼자서 많은 좀비들을 상대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실제였다면 절대로 당해낼 수 없었겠지만 가상의 상황이기때문에 충분히 여러마리의 좀비들을 상대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번시간 플래시의 제목은 좀비쉘 또는..

씽씽아레나 플래쉬게임 [내부링크]

머리가 크고 키가 작은 캐릭터들이 나와서 총싸움을 벌이는 방식의 플래쉬게임인데요 제목은 씽씽아레나입니다. 제목 자체의 뜻은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플레이를 해보시면 나름 재미있을겁니다. 바로 위에서 시..

따귀때리기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지금까지 살면서 다른 사람의 따귀를 때려보거나 맞아보신 적이 있나요? 저는 초등학교때 선생님한데 맞아본 것 이후로는 기억이 없는데요 아무튼 맞는 입장에서는 아프기도 하지만 기분이 나쁠 수 있..

1인용 탈출게임 [구토할배 감옥탈출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우스로 컨트롤 하는 게임으로써 감옥을 탈출하여 최종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그럼 구토할배 감옥탈출 게임하기를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초기의 몇 몇 스테이지들은 쉽지만 나중으..

졸라맨괴롭히기 [내부링크]

누군가를 괴롭힌다는 것은 별로 좋지 않은 것이지만 게임에서는 서로 싸움을 하거나 아니면 공격을 하는 것들이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사실 그렇게 해야 더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올리는 게임은 졸라맨괴롭..

풍선타워디펜스1 - 원숭이 풍선 터트리기 [내부링크]

공격은 최선의 방어라고 하는데 애초에 방어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원숭이 풍선 터트리기 게임 역시 그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플레이 해보셨을수도..

미니크아 중국크아 게임하기 [내부링크]

크레이지 아케이드 플래시게임을 소개하는 블로그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로두매니를 처치하는 미션의 게임으로 글을 작성한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걸로 작성할까 하다가 이번에는 좀 다른 미니크아 플래시로..

롤 플래시게임 - 롤 베이가 디펜스 [내부링크]

저번주 주말인가 친구들하고 약속도 없고 할 것도 없고 해서 오랜만에 pc방에 가서 롤을 즐겼습니다. 한 2시간 반정도 했던 것 같은데 확실히 오랜만에 하니까 더 재미있는 것 같더군요. 수많은 챔프들이 있지만..

원피스 게임 1.6 [내부링크]

심심할때 혼자서 하기에도 좋고 아니면 친구와 같이 대결을 하기에도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시간에 올리는 플래시는 원피스 게임 1.6 버전입니다. 다른 버전들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인터넷 검색..

물고기키우기 3인용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두 명은 키보드를 이용하여 조종하고 나머지 한 명은 마우스를 이용하여 물고기를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플래시는 물고기키우기 3인용 플래시게임인데요 친구들과 같이 있을때 해볼만한 게..

히어로파이터 3인용격투게임 [내부링크]

지금 여러분을 포함하여 친구가 총 3명이 있다면 이번 게임을 즐기기에 아주 적합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오늘 올리는 플래시가 바로 히어로파이터라는 제목의 3인용격투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세 명이 같은..

2인용 졸라맨게임 [스틱맨 배드민턴2] [내부링크]

빼빼마른 몸통에 동그란 머리가 그려져있는 캐릭터를 우리는 졸라맨 또는 스틱맨 정도로 이야기하는데요 인터넷에서 찾아보시면 수많은 졸라맨게임들을 찾아보실 수 있을겁니다. 누가 이 캐릭을 만들었는지는 모르..

1인용칼게임 - 드래곤 퀘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드래곤 퀘스트라는 제목의 1인용칼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칼을 이용하여 적들을 처치한다는 개념보다는 오히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위한 수단으로 사용하는 방식인데요 심심할때 혼자 하기에 재미있는 게..

농구게임하기 [내부링크]

농구는 원래 상대방 팀과 경기를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오늘의 농구게임하기는 방식이 좀 다릅니다. 혼자 연습하는 형태라고 보시면 되는데 볼을 이용하여 골대에 넣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매 스테이지마..

카오스팩션1 게임하기 [내부링크]

한 화면에서 캐릭터들이 서로 대결하는 방식의 게임을 이번시간에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주제는 카오스팩션1 게임하기입니다. 몇 버전까지 나와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오늘은 오리지널 버전을 올리게 되었네요..

에임부스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fps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손풀기용으로 적합한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에임부스터라는 제목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플레이 해보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아무튼 재미있게 해보시구요..

트랜스포머 게임 battle for the matrix [내부링크]

올 해 최후의 기사라는 부제로 트랜스포머 영화가 개봉되었습니다. 친구와 같이 영화관에서 관람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확실히 그래픽 효과는 정말 뛰어나더군요. 오늘은 플래시 버전의 트랜스포머 게임을 준비해보..

액션플래시게임 - 레드바론 [내부링크]

빨간색의 모습을 하고있는 어느 괴물을 컨트롤하며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액션플래시게임인데요 제목은 레드바론입니다. 사실 저는 바론이라고 하면 리그오브레전드가 생각나는데요 소환사의 협곡에서 가장 강한..

포켓몬게임하기 [내부링크]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 있는데 바로 포켓몬고였습니다. 하지만 지속기간이 그렇게 길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지금 안하고있어서 그렇게 느끼는 것일수도 있는데 확실히 피크때보다는 유저가 많이..

moomoo.io 무무아이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명 나라키우기라고도 불리는 moomoo.io 게임을 이번시간에 올려보게 되었는데요 저도 이거를 많이 플레이 해보지는 않아서 아주 완벽하게 플레이 방법을 알려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그렇게..

미사일게임 [미사일키우기] [내부링크]

로켓같기도 하고 미사일처럼 생기기도 했는데요 어쨌든 오늘 소개하는 미사일게임은 다른 유저들과 같이 할 수 있는 온라인 모드입니다. 미사일키우기를 잘 하셔야 죽지않고 높은 랭크에 기록될 수 있습니다. 등수..

마인블럭스1.28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게임인데 플래시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목은 마인블럭스이며 여러가지 버전들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이번시간에는 마인블럭스1.28 게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기존에 마인..

낚시게임 [내부링크]

저는 바다낚시는 해보지 못했고 친구랑 예전에 강낚시 정도는 해보았습니다. 물고기가 잡힐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좀 지루하지만 잡히면 재미있더군요.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낚시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습..

주키퍼2 - 동물헥사 게임 [내부링크]

동일한 동물 모양을 가로 또는 세로로 3마리 이상 일치시켜서 해당 부분을 상쇄시키는 방식의 동물헥사 게임입니다. 사실 헥사게임의 정확한 뜻을 저도 확신할수는 없지만 이번 플래시처럼 똑같은 모양이나 색상을..

현상금사냥꾼 게임 [내부링크]

아주 먼 미래에는 돈이라는 개념이 사라질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모든 시스템들이 자동화가 되어버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일은 전적으로 컴퓨터나 로봇이 하고 사람들은 취미생활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것..

왕암살게임 [내부링크]

몰래 무언가 미션을 수행해야하는 임무가 주어졌다면 그만큼 심장 떨리는 일도 없을 것 같은데요 그 임무가 왕을 암살해야하는 것이라면 더욱 더 부담감이 클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상의 게임에서라면 크게 긴장..

고전폭탄게임 - 플레시폭탄게임 [내부링크]

패미콤 오락기로 봄버맨을 플레이 해보신 분들 많을텐데요 저도 해봤지만 마지막 탄까지 깨보지는 못했습니다. 오늘은 고전폭탄게임을 하나 올려보는데요 옛날의 버전과는 좀 다르지만 일종의 플레시폭탄게임이라..

학교컴퓨터게임 - 눈싸움게임 [내부링크]

초중고 졸업한지가 꽤 되어서 요즘에도 교실마다 컴퓨터가 한 대씩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옛날에는 학교에 있는 컴퓨터로 쉬는시간에 친구들과 게임도 하곤 했었습니다. 오늘은 학교컴퓨터게임 중에 하나였던 눈싸..

무료 공포게임 귀신의집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공짜로 즐길 수 있는 무료 공포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사실 플래시 종류는 대부분이 무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쨌든 귀신의집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목은 하운티드 더 트랩트 소울입..

스도쿠 문제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 친구중에 스도쿠 문제 풀기를 좋아하는 애가 있습니다. 근데 저같은 경우는 사실 머리쓰기도 별로 좋아하지 않고 특히 숫자에 약하기때문에 한번도 이것을 끝까지 풀어본적이 없는데요, 마지막까지 숫자를 다..

오투매니아 오투잼 게임하기 [내부링크]

리듬게임이 꽤 인기있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워낙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그들만의 경쟁도 심할 것 같습니다. 롤과 오버워치가 나란히 1, 2위를 다투고 있는데 뜬금없..

머쉬나리움 machinarium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우스의 포인트 앤 클릭을 이용한 게임인데요 이런류는 사실 쉬운 것 같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어렵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조조법 자체는 쉬우나 화면의 어디를 눌러야 다음화면으로 진행되고 어떤 아이템을 어떤..

밤잇 bomb it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플레이 방식이 비슷한 플래시게임인데요 물풍선 대신 폭탄을 활용합니다. 제목은 밤잇이며 영어로는 bomb it 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버전이 참 다양하게 있는데요 오늘 올리는 버전은 가장 원..

오락실 비행기게임 라이덴x [내부링크]

한동안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더니 요 며칠간에는 계속해서 비가 내리고 있네요. 그런데 그렇게 시원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빨리 여름이 끝나서 무더위좀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

스노우브로스2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 블로그 이름과 걸맞게 제대로 된 고전게임을 하나 올리게 되었습니다. 스노우브로스2 인데요 옛날에는 오락실에서 플레이가 가능했겠지만 이제는 플래시의 형태로도 가능합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

더 비지터 The Visitor 게임하기 [내부링크]

영어를 해석하면 방문자 정도가 될텐데요 사실 그 방문자는 사람이 아니라 외계인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마치 지렁이처럼 작은 크기이지만 생물들을 잡아먹으면서 점차적으로 덩치를 키워나가게 됩니다. 그럼 더 비..

가면라이더 플래시 [내부링크]

직접 적들과 액션을 펼치며 싸움을 벌이는 게임은 아니지만 자신이 원하는 옷이라든지 무기를 장착하거나 변신을 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가면라이더 플래시 게임인데요 혹시라도 가면라이더를..

같은옷 없애기 게임 [내부링크]

마작 게임과 어느정도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주방기구 짝맞추기라는 플래시를 해보셨다면 이번 같은옷 없애기 게임 역시 쉽게 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해보실 수 있으며 아래부터는..

화장하기게임 - Aisha make up [내부링크]

요즘에는 남자들 중에서도 화장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은데 그래도 여자분들이 압도적으로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장 성형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잘만 배워두면 더 예쁜 얼굴로 바뀔 수 있을텐데요 오..

왕죽이기 머더게임 [내부링크]

왕이라는 자리는 정말로 책임이 막중한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권력이 주어지는 많큼 수많은 백성들을 다스려야하기 때문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얼마전에 겪었듯이 왕이 제대로 일을 하지 못하면 나라가..

똥피하기 게임 [내부링크]

누군가가 자신의 머리 위에서 똥을 싸댄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정말 좋지 않을 것 같은데요 오늘의 똥피하기 게임에서는 주인공 캐릭터 위에서 다른 캐릭이 똥을 쌉니다. 그것을 피해가며 똥침을 하면 점수를 획득..

까끌래뽀끌래2 게임하기 [내부링크]

저희 동네에는 미용실이 많이 있습니다. 다 세어보지는 않았지만 대략 한 다섯군데는 되는 것 같네요. 머리카락이라는 것은 어쨌든 계속 자라는 것이고 사람들이 꾸준하게 찾을수밖에 없기때문에 미용실을 차리는..

head soccer - 헤드싸커 게임하기 [내부링크]

캐릭터에서 머리 비중이 대략 90% 정도는 되어보이는데요 그만큼 거의 머리 부분만 보이는 캐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헤드싸커 게임인데요 영어로는 head soccer입니다. 버전이 다양하게..

피라냐 키우기 피드어스 4탄 [내부링크]

저는 피라냐라는 물고기를 실제로 본 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하지만 뉴스에서도 가끔씩 나오기도 하고 해당 물고기를 주제로 영화가 나오기도 했었어서 어쨌든 이가 날카롭고 무서운 존재라는 것만 알고있습니다...

제노택틱 1.3 게임하기 [내부링크]

에일리언의 침략을 막기위하여 타워를 건설하고 그들이 지나가는 길을 방해하는 게임인데요 제목 및 버전은 제노택틱 1.3 인데 일종의 타워디펜스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위에서 재미있게 플레이 해..

괴물키우기 게임 포린크리쳐 2탄 [내부링크]

예전에 상영되었던 괴물이라는 영화가 있었는데요 저는 그거를 끝까지 다 보지는 못했고 중간까지만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컴퓨터로 끝까지 관람해봐야겠어요. 오늘은 괴물키우기 게임을 소개..

피카츄배구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제 블로그 이름과 걸맞게 재미있는 고전게임 하나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바로 피카츄배구인데요 어렸을때 친구들과 함께 해보셨던 분들 있을겁니다. 특히 학교 쉬는시간에 하면 딱이었습니다. 피카..

칼게임 용사게임 [내부링크]

왕자로 추정되는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모험을 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무기로 칼을 사용하기때문에 칼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해보실 수 있으며 도움말은 아래쪽에 수록해두었..

사무실 게임 [탈출하기게임]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회사에 있는 사무실로 출퇴근을 할테고 직접 사업을 하시는 분들도 자신만의 사무실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작업을 하는 공간이지만 오늘은 탈출을 해야하는 공간이 될 것 같..

죽인혈전2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감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어쨌든 2인용도 가능한 액션 대전 게임입니다. 오늘 올리는 버전은 두번째인 죽인혈전2 버전인데요 해당 게임은 플래시의 형태로 업로드하는 것이 불가능해서 그냥 파일첨부로 대체하였..

비트플레이 - 플래시게임 [diseviled] [내부링크]

제목 자체의 의미는 파악하지 못했는데요 그냥 게임의 제목을 diseviled 라고 지은 것 같습니다. 이번 플래시는 비트플레이 - 플래시게임이라는 사이트에서 참고하였으며 이거 말고도 수많은 게임들이 있으니 인터..

퍼니또게임 [한글타자연습게임] [내부링크]

제가 알기로 퍼니또게임 사이트는 현재 서비스 되고있지 않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쥬니어네이버에 들어가시면 몇 몇 플래시게임들을 즐기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빵빵타자왕이라는 제목..

몹 아이오 - 모프아이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mope.io 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게임을 오늘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다른 사람들과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온라인 버전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사실 io 시리즈는 다 멀티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몹..

행맨게임 [civil hangman] [내부링크]

hangman 이라는 것은 교수형 집행인이라는 의미를 담고있습니다. 교수형이라는 것은 사형중에 하나라고 알고있는데요 그것을 집행하기 위해서는 담력도 커야할 것 같네요. 오늘은 행맨게임을 하나 준비했는데 그렇..

스나이퍼 엘리트4 (스팀게임) [내부링크]

컴퓨터로 유료게임을 해본적은 없는 것 같은데 정말 재미있다고 하면 한두번쯤은 결제를 해 볼 용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중에 스팀게임 아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퀄리티 있는 게임들도 많고 유료인 것들도..

젤리게임 [내부링크]

제가 아는 동생 중에는 젤리를 정말 좋아하는 애가 있습니다. 지금 막상 생각하려니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어쨌든 네글자로 된 젤리였네요. 오늘은 젤리게임을 올려보았는데요 어느정도 머리를 잘 써야 스테이지..

바다게임 - 심해게임 [내부링크]

바닷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를 컨트롤하며 모험을 하는 방식의 바다게임인데요 물 위로 점프할수도 있지만 물 깊은 곳까지 내려갈수도 있는 심해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구요 아래부터는..

플래시두뇌시간때우기게임 [내부링크]

심심할때 해볼 수 있는 플래시두뇌시간때우기게임을 하나 올려보았습니다.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는 도도새인데요 지금은 멸종해서 찾아볼 수 없지만 아마 한두번쯤은 이 새의 이름을 들어보셨을겁니다. 그래서 게..

둘리게임 [서핑게임] [내부링크]

시대가 흐를수록 봄과 가을의 시간이 짧아지는 것 같습니다. 온난화 때문인지는 몰라도 여름이 길다고 느껴지는데요 지금이 5월이니까 한두달 정도만 지나면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겠네요. 올해는 좀 덜 더웠으면..

물불게임4 - 크리스탈템플 [내부링크]

불 캐릭터와 물 캐릭터가 서로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방식의 플래시 게임인데요 이게 생각보다 사람들에게 인기가 참 많더군요.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버전들이 여러가지 출시되어 있습니다. 크게 네가지가..

구름전쟁 게임 [내부링크]

자신의 구름을 이용하여 다른 구름을 점령하고 최종적으로는 모두 자신의 것으로 만들면 승리하는 방식의 구름전쟁 게임입니다. 지금도 사람들이 이 플래시를 많이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래도 찾는 분들이 있을..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1.48 [데모게임도 포함] [내부링크]

아이작 게임의 버전이 현재 몇 개까지 나와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재미있는 게임임은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1.48 버전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개의 압축파일을..

사장님때리기 - 사장님 괴롭히기 게임 [내부링크]

회사 다니는 사람들은 사장을 잘 만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자신의 부서에서 실제적으로 같이 업무를 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도 중요하지만 그 회사의 미래는 사장의 마인드에 따라 달라질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씬 - 알파오 게임 [내부링크]

2016년 3월 9일부터 15일까지 재미있는 대결이 펼쳐졌었습니다. 사람과 컴퓨터의 대결이었는데요 바둑천재 이세돌과 똑똑한 인공지능 알파고가 만나서 대국을 치렀습니다. 5판 3선승제였긴 했지만 아쉽게 4대1로..

박스헤드 버그판 2인용 [내부링크]

둘이서 같이 할 수 있는 레고 좀비게임인데요 오리지널 버전이 좀 어렵다고 생각되셨던 분들은 이번기회에 박스헤드 버그판 2인용 버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적들에게 아무리 공격당해도 체력이 닳지 않기때문..

사무라이 쇼다운 [내부링크]

옛날 오락실 게임 중에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사무라이 쇼다운 게임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플래시의 형태로 올리지 못하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이 있기도 했지만 다행이도 게시가 되..

세가게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가장 어렵다고 생각하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어떤 것들을 플레이 해보았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는데요 오늘 올리는 플래시는 제목 자체가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1 입니다. 뒤에 붙인 1은 첫번째..

레이즈3 [내부링크]

raze 라는 단어를 인터넷 사전에서 찾아보면 "완전히 파괴하다" 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아마 이 게임에서도 그러한 의미로 제목을 지은 것 같은데요 이번시간에는 그 세번째 버전인 레이즈3 플래시로 준비해보았습..

로그소울2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드리는 게임은 로그소울2 입니다. 처음 접하신 분들도 계시고 이미 해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오랜만에 해보는 것 같네요. 해당 게임은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해보실 수 있으며 스..

슈퍼마리오 63 공략 및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이 게임을 예전에도 소개에 올렸는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플레이 해보았던 적은 몇 번 있었습니다.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이 플래시게임이 그렇게 스토리가 긴 줄 몰랐는데요 공략을 원하는..

마법학교 게임 [내부링크]

마법학교 게임은 원래 야후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이었는데요 예전에 야후코리아 서비스가 완전히 종료되는 바람에 지금은 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다른 게임사이트라든지 블로그를 잘 찾아보면 몇 몇..

빼꼼 게임 [빼꼼 식품야구] [내부링크]

제가 알고있는 빼꼼 게임 버전은 총 세가지가 있습니다. 방탈출, 안전하게 집으로, 식품야구인데요 물론 더 있을수도 있지만 어쨌든 오늘은 빼꼼 식품야구 버전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아이들 교육용으로 만들어진..

졸라맨vs마우스 [내부링크]

스택맨과의 대결을 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목은 졸라맨vs마우스 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마우스의 역할을 맡아서 졸라맨과 싸움을 하면 됩니다. 플레이 모드를 잘 찾아보면 졸라맨의 역할도 할 수 있..

무료장기게임 플래시 [내부링크]

장기는 각각의 말이 어떻게 움직일 수 있는지만 잘 파악하고 있으면 누구나 쉽게 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상대방을 이기기 위해서는 그만큼 연습도 많이 해야겠지만 말이죠. 이번시간에는 무료장기게임을 하나 올..

던전이스케이프 게임 [내부링크]

이 게임을 예전에 대도서관님이 했던 것이 지금도 기억나는데요 아마 그당시에 정말 열심히 반복해서 패턴을 다 외우고 결국에는 마지막까지 클리어를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오늘은 여..

2인용게임 봄버맨 [내부링크]

사실 봄버맨이라는 게임은 아주 옛날에 나왔던 오락인데요 그것을 모델로 하여 추후에 여러가지 게임들이 나왔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있겠죠? 오늘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2인용게임 봄버맨..

2인용게임원피스 [내부링크]

원피스에 나오는 캐릭터들 중에서 두 명을 골라 함께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시간에는 2인용게임원피스 플래시를 올리는거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서로 싸움을 하는것이 아니고 같은편이 되어 모험을..

골드스트라이크 게임하기 [내부링크]

영어 제목을 보시면 gold strike 라고 적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금을 캐내다 정도의 뜻이 있지않을까 생각하네요. 이번 골드스트라이크 게임에서는 도끼를 던져서 캐게..

퍼즐마작2 [내부링크]

중국에 가면 마작을 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도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잘 찾아보면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은 퍼즐마작2 게임으로 주제를 정했는데요 플래시로 즐길 수..

씨앗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작은 화분을 하나 사다가 키운적이 있었는데 너무 관심을 많이 가진나머지 물을 과하게 주는바람에 결국에는 식물이 죽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다음부터는 미리 해당 식물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확인하..

심슨게임 [내부링크]

심슨이라는 만화는 제 기억으로 80~90년대에 처음 선보였던 것 같은데요 많은 사람들이 캐릭터의 모양을 다 알정도로 유명해진 것 같습니다. 만화를 챙겨본 적은 없지만 그래도 가끔씩 보면 꽤 재미있더군요. 이번..

동물철권 게임하기 [내부링크]

블러디로어라고도 불리는 이번 게임은 예전에 꽤 인기가 있었던 오락중에 하나였던 것 같습니다. 물론 지금은 고전이 되었지만 말이죠. 동물철권 게임하기는 플래시의 형태로 곧바로 즐길수가 없어서 영상으로 대..

군인시대 플래시 전쟁게임 [내부링크]

플래시게임에도 전략류가 있다는 것을 전쟁시대라는 플래시를 접하게 되면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그와 비슷한 게임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사실 시기상으로 어떤 게임이 더 먼저 나왔는지는 일일이 따져보지 않아..

건메이햄4 리덕스버전 [내부링크]

4인용까지 지원되는 플래시게임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건메이햄이라면 가능합니다. 오늘은 건메이햄4 게임인 리덕스 버전으로 글쓰기를 해보는데요 기존의 버전들보다는 캐릭터의 크기가 좀 작은 편입니다. 하지..

운전연습 게임 [내부링크]

운전이든 뭐든간에 연습을 많이하면 자연스럽게 실력이 늘어납니다. 그런데 면허증 취득에 도전하시는 분들은 학원에서밖에 연습할 시간이 없는데요 여유 시간에도 가족과 같이 차를 타며 연습하는 것도 좋을 것..

좀비 자동차게임 - 언투다이1 [내부링크]

죽은 사람이 되살아난다면 정말 공포일 것 같은데요 사실 좀비라는 것은 영화나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소재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언투다이1 이라는 제목의 좀비 자동차게임을 하나 올려보았습니다. 예전만큼..

1인용탱크게임 [내부링크]

나름 화질적인 면에서도 괜찮고 구성 측면에서도 훌륭한 게임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혼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1인용탱크게임인데요 키보드와 마우스를 같이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처음에는 조종하기가..

총개임 [내부링크]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fps 게임인데요 졸라맨이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다른 적들과 싸움을 하는 방식입니다. 옛날에 혹시라도 버추어캅이라는 총개임을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것과 플레이 방식이 비슷..

플래시게임 2인용 [내부링크]

둘이서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은 보통 재미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작품성이 좀 떨어진다고 하더라도 일단은 같이 한다는 재미도 가산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서로 배드민턴 대결을 해볼 수 있는 플래시게임 2..

크리스탈 템플1 [내부링크]

포레스트에서 시작하여 라이트, 아이스 그리고 크리스탈 템플까지 제 개인적으로는 재미없었던 시리즈가 없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크리스탈 템플1 게임으로 글을 써보는데요 둘이서 같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협..

노인 게임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플래시는 노인 게임입니다. 나이 많으신 분들이 하기에 적합한 게임이라기보다는 그냥 노인이 등장하는 플래시라서 이렇게 제목을 붙였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해보시구요 아래부터는 스..

갓오브곡괭이 공략 및 게임하기 [내부링크]

갓과 킹 그리고 레전드까지.. 이 게임의 시리즈를 모두 접해보신 분들은 이 세가지의 버전을 모두다 해보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고수의 영상을 보면 더 도움이 될거라고 보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그런 의미..

2인용게임 배드민턴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배드민턴 게임을 해보실 수 있도록 오늘은 2인용게임 배드민턴 플래시를 주제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물론 혼자서 있을때에는 1인용으로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스틱맨이 나오는 게임으로 올려보았는..

크레이지 택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말 그대로 미친 택시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안전운행과는 거리가 좀 있는 기사라고 보여집니다. 제한시간 내에 목표한 거리까지 이동해야 하기때문에 속도를 낼 수밖에 없긴한데요 아무튼 크레이지 택시 게..

아이작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완벽한 정식버전도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오늘 올리는 데모판의 아이작 플래시게임 역시 나름 재미있게 할 수 있습니다. 데모라고 해서 스토리가 아주 짧은것이 아니라 적당한 수준만큼 즐길 수..

주방기구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주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도구들을 오늘의 주방기구게임에서도 확인할 수 있을텐데요 그렇다고 해서 기구를 이용하여 무언가를 해야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해당 그림이 그려져있는 카드들을 상쇄하는..

오토바이묘기게임 [내부링크]

바이크를 타면서 묘기까지 부릴 정도의 실력이 되려면 정말 많은 연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배워볼 생각이 없지만 말이죠. 이번 시간에는 오토바이묘기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경주를 해서 다른 선수..

좀비 대 로봇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좀비와 로봇이 서로 대결을 하면 당연히 로봇이 승리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좀비는 계속해서 되살아나는 특성이 있어서 만만치 않은 싸움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오늘은 좀비 대 로봇 게..

limax.io 게임하기 [내부링크]

슬리더리오의 여러가지 다른 버전들이 많이 나온 듯 합니다. 워맥시오가 그중에 하나겠지만 오늘 올려드리는 limax.io 역시 플레이 방법이 비슷합니다. 참고로 이번 게임은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브라우저에서..

더위탈출대작전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직까지는 날씨가 쌀쌀한 3월이지만 이제 조금만 더 지나면 봄이 오고 한 몇 달 더 지나면 여름도 금방 다가올 것 같습니다. 올해 저의 목표는 여름에 바닷가를 놀러가기 위하여 운동을 열심히 하는것인데 생각만..

저사양 싱글게임 [내부링크]

혼자서 간편하게 하기에는 참 플래시게임이 적합한 것 같습니다. 제가 이거를 주제로 글을 써서 그런것은 아니고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따로 다운로드를 하거나 설치할 필요없이 곧바로 실행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

키즈짱24게임하기 [내부링크]

다음 키즈짱이 몇 년 전에 서비스를 종료한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이름만 비슷한 것인지 아니면 새롭게 사이트가 만들어진 것이지는 몰라도 포털에서 검색을 하면 사이트가 몇 가지 뜨긴 하더군요. 오늘은 그중에..

더 머더 오브 킹 잠입암살게임 [내부링크]

왕 몰래 침실로 잠입하여 그를 처치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다소 잔인한 잠입암살게임입니다. 그런데 생각만큼 아주 잔인한 장면은 나오지 않기때문에 안심하고 플레이 하셔도 됩니다. 제목은 더 머더 오브 킹 인..

임금님게임 [내부링크]

옛날에는 왕을 임금이라고도 불렀던 것 같은데요 지금으로 따지면 대통령 정도가 되겠죠? 그당시에는 왕의 권력이 어느정도였는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한 나라의 임금을 제대로 뽑아야 국민들이 행복한 삶을 누..

마크 디펜스 [내부링크]

인기가 있는 게임은 그만큼 패러디 작품들도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 올리는 마크 디펜스 역시 마찬가지라고 생각하는데요 마인크래프트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플래시게임이며 제목 그대로 타워를 지..

야후꾸러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야후코리아가 서비스를 종료한지 몇 년이 지났지만 그래도 야후꾸러기 게임하기는 가능한 것 같더군요. 정식 사이트인지 뭔지는 몰라도 어쨌든 제가 방문하여 게임을 해보았던 곳은 바로 이곳(http://www.yahookid..

뿌까게임 [내부링크]

만화라든지 애니, 캐릭터쪽은 확실히 일본이 강하다고는 생각하지만 토종 우리나라의 캐릭터가 유명해진 경우도 꽤 있습니다. 예를들면 둘리라든지 엽기토끼, 뽀로로와 같은것들이 있는데요 뿌까 역시 우리나라 캐..

플래시 미니축구게임 [내부링크]

축구선수들이 11대 11로 경기를 하는것이 아니라 더 적은 숫자의 선수들이 나와서 경기를 진행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일종의 플래시 미니축구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나름 재미있으니까 여러분들도 즐겁게..

못말리는 감자맨 게임 [내부링크]

포테이토맨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이게 약간 병맛적인 요소가 있어서 못말리는 감자맨 게임이라고도 부르는 것 같습니다. 플래시를 직접 올리는 것에 실패해서 그냥 동영상으로 대체했는데요 위의 영..

슈의 라면집 게임하기 [내부링크]

입맛 없을때 가끔씩 라면을 끓어먹으면 정말로 꿀맛인데요 하지만 밀가루 음식이기도 하고 스프에 나트륨이 많이 들어가있는 인스턴트 식품이어서 건강에 좋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냥 가끔씩 먹으면 될 것 같..

자판기 부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길을 가다가 목이 마를때 자판기에다가 동전을 넣고 음료수를 뽑아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인형뽑기 자판기가 유행이던데 얼마나 오래갈지에 대한 생각도 있네요. 어쨌든 오늘은 자판기 부수기 게임하기 포스..

전염병 주식회사 pc 버전 게임하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한때 메르스라는 전염병이 돌았었는데요 예전에 사스가 돌았을때와 비교하면 더 많은 사상자들이 발생했었습니다. 그게 바이러스의 문제 때문인지 아니면 정부에서의 대처 차이인지 생각해볼 필요..

사이드킥2007 게임하기 [내부링크]

그래픽 품질은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구색은 잘 갖추고있는 축구게임을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요 제목은 사이드킥2007 입니다. 다른 연도의 버전도 존재하는지에 대해서는 저도 다시 찾아봐야 할 것 같..

풍선터트리기4 [내부링크]

원숭이 타워를 길목에 배치하여 길을 지나가는 풍선들을 터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오늘은 그 네번째 버전인 풍선터트리기4 게임으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현재 몇번째 버전까지 출시가 되어있는지 정확히는 모르겠..

게드립피하기 [내부링크]

애드립을 좀 재미없게 칠 때 개드립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하지만 이번 게임을 왜 게드립피하기라고 제목을 지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어차피 제작자의 마음이라서 제가 뭐라고 할 입장은 안되..

manic rider 게임하기 [내부링크]

묘기를 부리는 사람들은 정말로 그것을 구사하기 위하여 수많은 연습을 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토바이로 묘기를 부리는 것도 참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도 한번 겪어보시라고 mani..

마크총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소개할 플래시 주제는 마크총게임하기입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패러디한 플래시의 종류가 꽤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 그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적들이 지나가는 자리에 타워를 설치하고 그 타워가..

fire boy and water girl 게임하기 [내부링크]

혹시 연인과 같이 있는데 컴퓨터로 할 것이 없다면 이번 게임을 2인용으로 즐겨보세요. 커플이 하기에 적합한 플래시인데요 캐릭터도 각각 여자 및 남자로 구분되어 나오기때문에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겁니다...

캐딜락게임 [내부링크]

혼자서 진행하는 모험류의 게임인데요 아마도 옛날에 오락실에 있었을수도 있을법한 오락이기도 합니다. 그럼 캐딜락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바로 위에서 하실 수 있으며 로딩이 끝나면 곧바로 시작이..

페이커게임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페이커라는 이름을 대부분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롤의 초고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봉도 장난 아닌 것으로 알고있는데 어린 나이에 벌써부터 성공한 모습을 보면 한편으로..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 게임 [내부링크]

저는 옛날에 무적파워레인저라는 드라마를 보았던 적은 있었는데 그것이 세부적으로 여러가지의 버전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게임의 종류가 다양한 것을 보면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 것 같네요. 저..

뉴스타사커 게임하기 [내부링크]

보통의 축구게임은 상대방 팀과 대결을 하는 방식인데요 오늘 올리는 플래시는 일종의 혼자서 연습하기 모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목은 뉴스타사커 게임인데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설명은..

쌀국수 뚝배기 게임 [내부링크]

제목만 보면 주인공으로 누가 등장할지 예상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쌀국수 뚝배기 게임을 이미 알고계신 분들은 추측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오늘은 로버트 할리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플래시를 준비..

스타도미니언 [내부링크]

두 종족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해당 종족을 컨트롤하여 다른 적들과 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오늘의 플래시 제목은 스타도미니언 입니다. 뭔가 스타크래프트를 연상하게 하는 제목인데요 플레이 방식도 어..

이누야샤데몬토너먼트 [내부링크]

언젠가 한번 유튜브에서 이누야샤와 나락과 같은 캐릭터를 성대모사 하는 분이 나왔었는데 생각보다 싱크로율이 높아서 깜짝 놀랐었습니다. 롤 성대모사도 그렇고 아무튼 그렇게 잘 따라하는 분들 보면 신기하더군..

금캐기게임1 [내부링크]

세상에 있는 금을 모두 다 캐면 그 값어치가 어마어마할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금으로 재태크를 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금캐기게임1 버전으로 글을 작성하는데요 마우스를 이용하여 컨트롤 하실..

박스헤드 노라라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노라라 라고 검색하시면 플래시게임 사이트가 하나 뜰겁니다. 이미 알고계신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주전자닷컴이나 게임엔젤처럼 유명한 플래시게임 사이트 중에..

런던렉스 [내부링크]

인터넷 사전에서 rex 라는 단어를 찾아보니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이번 런던렉스 게임에서는 어떤 의미로 사용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왕, 우두머리라는 뜻으로 쓰이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오늘..

검 강화하기 게임2 [내부링크]

명필은 붓을 가리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똑같이 실력이 좋은 사람이라고 가정하면 좋은 물건을 사용하는 사람이 더 유리한 것은 사실입니다. 칼이나 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요 오늘은 검..

농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운동을 잘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의 스포츠 종목을 거의 다 잘 한다고 생각하는데 농구에 대해서는 좀 많이 갈리는 것 같습니다. 제 친구 중에서도 운동을 잘 하는 사람이 있는데 농구만 좀 힘들어하더군요. 어쨌든..

개미잡기게임 [내부링크]

저는 개미에 대해서 별로 나쁜 감정이 없는데요 어떤 분들은 집안에서 불개미 같은 것들이 자주 출몰하는 경우가 있어서 악감정이 있을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개미잡기게임으로 글을 작성하는데요 그들이..

킹오브파이터97 [내부링크]

90년대에는 동네에 오락실도 많이 있었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제가 잘 못 찾아서 그런건지 몰라도 잘 보이지 않네요. 그나마 영화관 같은 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대전 격투게임으로는 더 킹오브 파이..

2인용레슬링게임 [내부링크]

친구와 같이 즐길수도 있는 게임으로써 오늘은 2인용레슬링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레슬링과 관련된 여러가지 플래시들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제가 해본 결과 이게 재미있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둘..

학교에서 카트하기 [내부링크]

학교에서 카트라이더를 하려면 게임도 깔아야 하고 로그인도 해야하고.. 쉬는시간에 다 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플래시 버전으로 학교에서 카트하기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물..

백층탈출게임하기 [내부링크]

자신이 밖으로 탈출해야 하는 상황인데 지금 있는곳이 어느 건물의 100층에 있다면 상당히 당황스러울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백층탈출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을 작성하는데요 자신을 항상 집 안에 가두어놓는 엄..

팔라독 골드버전 [내부링크]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용맹스러운 개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ㅋㅋ 오늘 올리는 게임은 팔라독 골드버전입니다. 플래시 형태로 바로 즐길 수 있어서 좋더군요. 근데 화면이 너무 커서 약간 잘려서 나온다는..

2인용달리기게임 [내부링크]

친구와 같이 있을때 심심풀이로 하거나 아니면 간단하게 내기 대결을 할 때 적합한 게임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ㅋㅋ 카와이런이라는 제목을 가지고있는 2인용달리기게임인데요 오리지널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붐잇3 [내부링크]

범버맨 또는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생각하면 이번 게임도 쉽게 적응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올리는 플래시는 바로 붐잇3 버전의 게임입니다 ㅎㅎ 사실 제가 붐잇이라는 게임을 맨 처음 알게된지는 몇..

아빠와나 군인편 무적판 [내부링크]

이번 게임의 시리즈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아빠와나라는 게임은 참 종류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특징을 보면 간단하고 단순하지만 은근히 중독성도 있고 재미있다는 것인데요 ㅋㅋ 오늘..

친구집 탈출하기 게임 [내부링크]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는 말이 있는데요 정말로 주변에 이상한 사람들만 곁에 두면 스스로도 그 부류와 닮아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ㅎㅎ 오늘은 친구집 탈출하기 게임으로 글을 작성해보는데요 어떤 사연인..

포커스게임하기 [내부링크]

사람이 최대한 집중을 하면 초인적인 힘이 발휘될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그렇다고 해서 초능력자의 존재를 믿는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게임 내에서는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

무기강화게임 [내부링크]

제목은 무기강화게임이라고 적혀있긴 하지만 사실은 확률로 승부하는 운빨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그런데 적당히 강화를 한 다음 값이 비싸진 검을 팔아서 차액을 남기는 방식으로 계속해서 돈을 모..

일본야구게임 [내부링크]

게임 또는 애니메이션은 확실히 일본이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예전에 일본여행을 했던적이 있는데 확실히 한국보다는 인형뽑기라든지 캐릭터관련 상품이라든지 오락실 등이 더 잘 되어있더군요. 거기에도 PC..

찍신게임 [내부링크]

중간이나 기말고사, 모의고사 등을 볼 때 공부를 열심히 한 학생들이 점수를 더 잘 받는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때로는 찍기를 잘해서 문제를 잘 맞추는 친구들도 있더군요 ㅋㅋ 솔직히 객관식 문제들은 주어진 보기..

기괴한 사무실에서 탈출하라 [내부링크]

사실 기괴한 사무실에서 탈출하라 라는 게임의 제목처럼 으스스하거나 무섭거나 한 형태는 아닙니다 ㅋㅋ 그냥 게임의 제목 자체가 그렇게 쓰여있는 것인데요 영어로 Bizarre office escape 라고 되어있습니다. bi..

쥬키퍼 [내부링크]

동물의 얼굴이 그려져있는 아이콘들이 여러개가 나오는데요 마치 애니팡을 하듯이 동일한 그림을 가로 또는 세로로 3개이상 맞춰서 상쇄해나가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제목은 쥬키퍼 게임이며 원래는 두 개의 버..

알파오 오목 게임 [내부링크]

올해 3월 이세돌과 알파고의 대결이 있었습니다. 결과는 4대1의 패였지만 그래도 1승을 했다는 것에 큰 의의를 두고싶네요. 오늘은 알파오 오목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사실 알파고만큼의 어마어마한 인공지능만큼은..

사무실탈출게임 [내부링크]

사무실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탈출을 해야하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ㅋㅋ 물론 화재가 났다든지 건물이 붕괴되고 있다든지 하는 경우는 예외가 되겠습니다. 오늘은 사무실탈출게..

바보테스트3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바보인지 아닌지 테스트 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올리는 버전은 3탄인데요 ㅋㅋ 1탄과 2탄도 찾아보면 게임이 있을 것 같네요. 제가 더 탐색을 해보고 나중에 올리든지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

엄마몰래 100층탈출게임하기 [내부링크]

엄마는 다 자식 잘 되라고 하는 이야기겠지만 자식의 입장에서는 그것이 잔소리로 들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ㅋㅋ 여러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요 아무튼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엄마몰래 100층탈출게임하기입..

원판돌리기 게임 [내부링크]

동그란 판을 돌려서 그중에 한 곳에 걸리면 그 사람이 당첨이 되거나 내기를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ㅎㅎ 일종의 제비뽑기 또는 복불복이라고도 할 수 있는 원판돌리기 게임인데요 친구들과 같이 간단한 내기를 할..

제비뽑기 게임 [내부링크]

친구들이나 직장동료들이 같이 모여있을때 점심내기를 한다든지 아니면 간단하게 내기를 해야하는 경우 제비뽑기 게임을 통하여 걸리는 사람을 정할 수 있습니다 ㅋㅋ 근데 보통 이런 게임을 하면 신기하게도 걸리..

롤링스카이 pc 버전 [내부링크]

화면상에 주어진 길을 따라서 이동하면서 오랫동안 모험을 하면 되는 게임인데요 ㅋㅋ 길이 안전하게 다 만들어져있는 것이 아니라 중간중간 구멍이 난 부분들도 많이 있기때문에 점프키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스..

battle panic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로지 마우스의 움직임으로만 모든 컨트롤이 가능한 신기한 게임인데요 ㅋㅋ 플래시의 제목은 battle panic입니다. 저도 전략류의 게임을 많이 해봤지만 오늘처럼 컨트롤이 간편했던 것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붐잇5 [내부링크]

봄잇 또는 밤잇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이렇게 제목을 부르는 것에 다소 차이가 있는 것은 아마도 영어제목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올리는 게임은 붐잇5 버전인데요 2인용으로도 가능하기때문에 친구 및 연..

Gun Mayhem 게임하기 [내부링크]

머리가 큰 캐릭터들이 나와서 서로 총싸움을 하는 게임인데요 ㅋㅋ 제목은 Gun Mayhem 입니다. 아마 알고계신 분들도 있을텐데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근데 대부분의 플레이 방식이 비슷하기때문에 한 버전..

동체시력게임 [내부링크]

움직이는 사물에 대해서 뇌가 반응하여 몸에 명령을 내리도록 하는 시간단위의 능력을 동체시력이라고 한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인터넷 검색을 해보시면 알겠지만 동체시력게임으로 찾으면 거의 다 똑같은 플래..

무사게임 [내부링크]

무사라는 단어를 영어로 찾아보니 워리어가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한글 뜻풀이로는 무예를 익히며 그 방면에 종사하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아무튼 오늘은 칼을 이용하여 적들을 처치해보는 무사게임을 올려봅니다..

지구종말게임 [내부링크]

인간이 지구에서 살기 시작한지는 생각보다 역사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ㅋㅋ 물론 상대적인 개념이긴 하겠지만 적어도 지구의 나이로 보면 정말 새발의 피만큼의 시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리잡기게임 [내부링크]

보통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는 거의 보이지 않지만 무더운 여름철에 특히 파리가 더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근데 저희집은 좀 고층에 있어서 그런지 모기라든지 파리와 같은 녀석들이 거의 없긴합니다. 그런..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2 [내부링크]

마크를 즐겨하시는 분들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2를 주제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플래시의 형태로 완벽하게 마크를 구현해낼 수는 없겠지만 이와 비슷한 형태의 게임들은 여러..

짜장면시키신분 게임 [내부링크]

출출할때 가끔 시켜먹으면 맛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뭐 물론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는 짜장면도 포함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ㅋㅋ 오늘은 음식을 먹는 입장이 아니고 배달을 하는 입장에서 진행되는 짜장면..

배드아이스크림2 [내부링크]

아이스크림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다소 특이한 형태의 게임인데요 ㅋㅋ 이번시간에는 첫번째 버전이 아니고 두번째 버전인 배드아이스크림2 게임으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배드라는 의미를 뭔가 나쁘다는 것보다는..

복날송 감상하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날에는 기운이 쇄약해질 수 있는데요 그래서 달력을 보시면 초복, 중복, 말복이 있습니다 ㅎㅎ 복날에는 몸보신을 할 수 있도록 보신탕이나 삼계탕 등을 먹게되는데 개와 닭의 입장에서는 서로 자신이..

난타아줌마의 빨래팡팡 [내부링크]

아주 옛날에는 세탁기라는 것이 없었기때문에 개울가에 가서 빨래를 하곤 했습니다. 근데 제 나이가 그 광경을 보았을 정도가 안되어서 실제로 본 적은 없네요 ㅋㅋㅋ 오늘은 난타아줌마의 빨래팡팡 게임을 준비해..

디어유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면허시험을 주제로 한 플래시를 올려보는데요 디어유게임중에 하나입니다. 혹시 아실지 모르겠는데 디어유 시리즈는 여러가지가 있어서 게임마다 종류가 다를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포스..

졸라맨 똥피하기 [내부링크]

예전에 대정령님이 방송을 했던 게임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해당 영상도 같이 준비해보았습니다 ㅋㅋ 이번시간에 올리는 플래시는 졸라맨 똥피하기 게임인데요 플래시로 올렸으면 더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이번 게임..

캡틴포에버 [내부링크]

이 게임을 제 블로그에도 올릴 수 있게되어서 좋네요 ㅋㅋ 제목은 캡틴포에버인데요 우주선키우기 게임이라고도 알려져있습니다. 엄청 화려한 모습의 우주선은 아니지만 다른 적들을 처치하고 남은 잔해를 합체시..

닌자거북이게임 [내부링크]

거북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중에서 아마도 닌자거북이게임이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저도 옛날에 패미콤을 이용하여 친구와 같이 오락을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여러분들도 한번..

2인용공룡게임 [내부링크]

친구와 같이 각각의 공룡을 맡아서 조종하며 모험할 수 있습니다. 저마다의 고유 스킬이 있어서 서로 협력을 해야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어요 ㅎㅎ 연인끼리 해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2인용..

다크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알기로는 이번 게임이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팔라독과 다크독입니다. 그런데 하나는 PC판이고 다른 하나는 모바일 판이라고 알고있는데요 따라서 다크독 컴퓨터로 게임하기를 위해서는 PC버전인 팔라독으로..

해피윌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뭔가 잔인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징그럽거나 하지는 않은 그리고 왠지 계속해서 도전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ㅋㅋ 행복한 바퀴라고도 불리는데요 이번시간에는 해피윌즈 게임하기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바..

트럭로더 [내부링크]

트럭에다가 짐을 싣는 작업을 해보는 게임인데요 우리가 직접 트럭을 조종하는 것은 아니고 거기에 짐을 실을 수 있도록 지게차같이 생긴 차량을 컨트롤 하는 것입니다 ㅋㅋ 제목은 트럭로더 게임인데요 이게 버전..

별빛이 내린다 게임 [내부링크]

제가 이 노래를 이번 게임을 하면서 처음 들었었는데요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더군요 ㅎㅎ 근데 딱 요번 플래시랑 맞는 노래같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별빛이 내린다 게임을 하면서 노래도 같이 틀..

아빠와나 무적판 [내부링크]

게임을 완전히 못 깰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실력이 되어야 아빠와나 오리지널 판을 깰 수 있습니다 ㅎㅎ 근데 저는 그만큼의 실력이 안되기때문에 마지막 왕까지 클리어하기가 상당히 어려웠는데요 저..

싸커피직스 [내부링크]

축구라는 것은 본래 11명이서 하는것이 정석이지만 게임 내에서는 인원수를 다 채우지 않고도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싸커피직스 역시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ㅋㅋ 두 명의 선수가..

심장수술게임 [내부링크]

사람의 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따지자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 심장도 한 몫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심장이 있어야 온 몸으로 혈액순환이 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심장마비가 되면 목숨에 위험이 가..

탄막게임 [내부링크]

총알피하기 또는 닷지라고도 부를 수 있는 이번 탄막게임은 총 99레벨에 대하여 날아드는 미사일들을 피해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말이 99탄이지 이걸 다 깨려면 진짜로 시간 꽤나 걸릴 것 같습니다...

런3게임 [내부링크]

런이라는 게임은 현재 3탄까지 나와있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 새롭게 추가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런3게임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플래시 형태로 올리고 싶었지만 쉽지가 않아서 그냥 다른 분..

귀신게임 [내부링크]

저는 귀신의 의미가 두가지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하나는 우리가 흔히 느끼는 무서움의 존재이고 또다른 하나는 그냥 영혼의 존재라고 할까요? 뭐 어쨌든 저도 귀신을 한 번도 본 적은 없지만 영화나 게임에서는 흔..

로그라이크 게임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로그라이크 게임을 올려봅니다. 이게 제목은 아니구요 이러한 방식의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일단은 로그라이크의 의미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알피지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로그와 비슷한 형..

군대게임 [내부링크]

세상에 태어나서 다시 가보고 싶지 않은 곳을 꼽으라면 군대라고 말할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특히 남자라면 말이죠 ㅋㅋㅋ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남자라면 몸에 특별한 이상이 없는 한 군대를 가야하는..

4초게임 [내부링크]

수많은 미니게임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각각의 게임들은 딱 4초만 버티면 승리하게 됩니다 ㅋㅋ 그리고 그것들을 다 종합해서 얼마나 오래 플레이 했느냐에 따라서 최종 점수를 매기는 방식인데요 그래서 플래시의..

잉여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보통 노가다라든지 잉여게임을 말할때 idle이라는 표현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아이들이라는 제목이 포함된 플래시로 하나 준비해보았는데요 ㅋㅋㅋ 게임 제목이 idleplex입니다. 다소 특이..

바운스어택 2인용 [내부링크]

둘이서 같이 2인용으로 즐기기에 적합한 게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ㅋㅋㅋ 사실 바운스 어택은 대부분의 버전들이 둘이서 같이하는 모드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요번에 올리는 버전 역시 바운스어택 2인용 게임이..

4구당구게임 [내부링크]

친구들과 가끔씩 당구장에 가서 내기를 하곤 하는데요 저는 사실 제대로 칠 줄을 몰라서 항상 잘 하는 쪽에 깍두기로 끼어서 하는 편입니다 ㅋㅋㅋ 당구라는 것이 어떻게 치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길을 보고 예..

오징어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보통 못생긴 사람을 놀릴 때 오징어라고 부르는데요 왜 다른 못생긴 동물들도 많은데 하필이면 오징어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어쨌든 이번 시간에는 퍼즐류의 오징어게임을 소개에 올려봅니다. 어느정..

천사게임 [내부링크]

세상에는 천사가 존재할까요? 그리고 악마의 경우는 어떨까요? ㅎㅎ 실존하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 중에서도 선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아주 악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법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것이..

순간이동게임 [내부링크]

며칠 전에 뉴스기사를 보니까 양자의 순간이동에 성공했다는 내용이더군요. 하지만 사람까지 적용하기에는 아직 너무나도 먼 미래의 일이라고 합니다 ㅎㅎ 어쨌든 가능해진다면 정말로 신기할 것 같습니다. 자동차..

zookeeper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목만 보면 동물을 지킨다는 의미인 것 같은데요 인트로 영상을 봐도 언어가 한국어가 아니라서 이해하기가 좀 어렵더군요 ㅋㅋㅋ 어쨌든 zookeeper 게임을 올려놓았으니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행 방식은..

턴방식 게임 [내부링크]

한 턴 씩 돌아가면서 싸움을 하는 검투사 게임인데요 본격적인 전투를 하기 전에 먼저 상점에 들어가서 무기를 구매하거나 방어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기에서 승리하면 추가적으로 스텟을 올릴수도 있..

마우스 클릭게임 [내부링크]

마우스를 이용하여 재생버튼을 찾아내야 하는 게임인데요 ㅋㅋ 매 스테이지마다 다른 형태가 나오기때문에 잔머리를 잘 굴려서 어떻게 하면 플레이단추가 나오게 하는지 생각해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마우스 클..

소피아게임 [내부링크]

소피아라는 이름을 가진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사실 이번 포스팅을 하기전에 고민을 좀 하긴 했습니다 ㅋㅋ 워낙 동일 이름을 가진 플래시게임들이 많아서 고르는데에 시간이 걸렸는데요 그 중..

갓오브곡괭이 돈 게임 공략 [내부링크]

갓과 킹, 그리고 레전드까지 제가 알기로는 이 게임의 버전이 세가지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모르는 버전이 더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오늘은 갓오브곡괭이 돈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영토전쟁1 [내부링크]

영어로는 테리토리워라고 하는데요 졸라맨들이 나와서 서로 싸움을 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요번시간에는 영토전쟁1 버전으로 글을 작성하는데요 이게 아마도 3탄까지는 나왔을겁니다. 어떤 버전이 더 재미있다고는..

플래시스타크래프트 게임 [내부링크]

지금은 리그오브레전드라든지 아니면 오버워치라는 게임이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있지만 예전에는 스타크래프트가 국민게임이었습니다 ㅋㅋ 피시방에 가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타만 하고있었는데요 그 인기..

횡스크롤게임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또는 슈퍼마리오와 같이 사이드뷰로 진행되는 게임을 통틀어서 횡스크롤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저도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워낙에 종류가 다양해서 어떤걸로 골라서 글..

망치게임 [내부링크]

주인공 캐릭터는 망치를 들고 모험을 하게됩니다 ㅎㅎ 그리고 그 캐릭터를 우리가 조종하는 것인데요 왜 그가 해머를 들고 다니면서 모험을 하게 되었는지는 망치게임 인트로 이야기를 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

동전게임 [내부링크]

동전을 이용한 게임이라고 하면 보통 코인을 쌓아올리는 형식을 예상할텐데요 오늘의 동전게임은 방식이 좀 다르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ㅋㅋ 어느 가난한 직장인의 이야기인데요 가난때문에 돈을 좋아하게 된 것..

2인용 쌍절곤 게임 [내부링크]

쌍절곤 하면 이소룡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요번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역시 잘 다루더군요 ㅋㅋㅋ 오늘 올리는 플래시는 2인용 쌍절곤 게임인데요 말 그대로 둘이서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 있으신 분..

아오오니 패러디 [내부링크]

사실 아오오니 게임의 원조는 어떤 것인지 저도 명확히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파일을 다운받아서 창모드로 하는 형태였던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아오오니 패러디 게임으로 포스팅을 하는데요 개인이 자작한 작품..

나루토원피스게임 [내부링크]

원피스와 나루토에 나오는 만화 캐릭터들을 동시에 선택하여 대전을 펼칠 수 있습니다 ㅎㅎ 게다가 한 판의 싸움 당 세명을 고를 수 있기때문에 교차하여 선택을 하면 두 만화에 나오는 인물들을 모두 고를 수 있..

돌던지기 게임 [내부링크]

돌멩이를 던져서 구조물의 약한 부분을 파괴하고 그 안에 있던 캐릭터들을 처치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일명 돌던지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플래시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어떤걸로 올릴..

알피 레모네이드 게임 [내부링크]

언젠가 한번 카페에 친구와 같이 가서 레모네이드를 주문하여 먹은적이 있는데 제 친구가 말하길 사실 만드는 방법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고 하더군요 ㅋㅋ 그래서 저도 나중에 한번 만들어보려는 생각을 했습니..

농사짓는 게임 [내부링크]

마트에 진열되어있는 쌀이라든지 무, 당근, 감자와 같은 채소들은 돈만 있으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들이지만 사실 매장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은 그렇게 단순하지 않을겁니다. 농사라는 것이 원래 시간투자도 많..

워페어1944 [내부링크]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게임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려는 워페어1944 라는 게임인데요 ㅎㅎ 사실 워페어 1탄에 이은 두번째 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기상으로 보면 세계 2차 대전이 벌어지던 때이군요. 그..

말타는게임 [내부링크]

저는 실제로 말을 타본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그 대신에 승마를 하는 것과같은 운동기구를 몇 번 타본적은 있네요 ㅋㅋㅋ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실제 말을 타보고 싶기도 합니다. 어쨌든 오늘은 말타는게임을 올..

insaniquarium 물고기키우기게임 [내부링크]

번역을 하자만 미친 수족관 정도가 될 수 있는데요 ㅋㅋ 사실 플레이를 해보면 그렇게 이상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자신이 먹을 수 있는 물고기를 섭취하면서 몸집을 키워나가고 특정 목표치까지 도달하면..

땅파는게임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Diggy 라는 제목의 땅파는게임으로 글을 작성할까 합니다. 사실 땅을 파내는 게임은 그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디기라는 플래시를 많이 기억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컴퓨터로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혹시 게임보이를 알고계신 세대라면 저와 어느정도 나이가 비슷할 거라고 생각하네요 ㅋㅋㅋ 조그만한 오락기에다가 팩을 꽂아서 게임을 즐기곤 했었는데 지금 기억나는 것이 디제이맥스랑 더킹오브파이터즈, 그리..

눈빛보내기10 [내부링크]

사람을 눈빛만으로 꼬시는 것이 가능할까요? 아마도 남자가 하는 것보다는 여자가 꼬시는 것이 승률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매력적인 사람이어야겠죠? ㅎㅎ 어쨌든 오늘은 눈빛보내기10 게임으로 포스팅을..

익스트림 팜플로나 게임하기 [내부링크]

익스트림의 뜻은 다들 알고있을테고 팜플로나의 의미는 저도 잘 몰라서 사전을 찾아보았습니다 ㅋㅋ 그랬더니 스페인 북부의 도시라고 나오네요. 여러분들이 이 게임을 해보시면 왜 제목이 익스트림 팜플로나인지..

외계인게임 Abuba The Alien [내부링크]

에일리언이나 외계인 이런 단어를 들으면 우선은 경계심이라든지 낯설음의 느낌이 먼저 드는데요 ㅎㅎ 오늘은 오히려 귀여운 이미지의 외계인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영어 제목으로는 Abuba The Alien인데요 어부바..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내부링크]

대결에 출전시킬 수 있는 선수들이 여러명 있는데 각각의 캐릭터들이 만화가 다 달라서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시간 대난투 스매시 브라더스 게임을 재미..

바른손게임 - 줌마의 고기굽기 [내부링크]

파마머리를 하고있는 아줌마가 삼겹살 굽기에 도전하는 형태의 게임인데요 ㅋㅋㅋ 컨셉이 좀 재미있긴 합니다. 어쨌든 제목은 줌마의 고기굽기이며 바른손게임의 작품입니다. 아마 어렸을 때 한 두번 쯤은 해보셨..

diep.io 다이피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명 탱크키우기 또는 대포키우기라고도 불리는 다이피오 게임입니다. 영어로는 diep.io 라고 하는데요 위에 올린 영상은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영상입니다. 게임을 즐기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페이지가..

손가락펌프 - nature is good [내부링크]

디디알이나 펌프 게임 같은 경우는 원래 손가락으로 하는게 아니라 발로 하는 것이 보통인데요 오늘은 nature is good 이라는 노래의 손가락펌프 게임을 소개합니다. 일본의 걸그룹이 부른 노래를 이용하여 만든..

알까기게임 [내부링크]

알까기 하면 저는 최양락이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그당시 참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ㅋㅋ 아마 여러분들도 어렸을때라든지 친구들과 재미로 알까기게임을 많이 해보셨을겁니다. 오늘은 플래시 형태로..

스네일밥7 [내부링크]

달팽이가 목표 지점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형태의 게임인데요 ㅎㅎㅎ 주인공 캐릭터의 이름이 바로 밥입니다. 영어로는 Bob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오늘은 일곱번째 버전인 스네일밥7 게임으로 글을 써봅..

보우맨2 [내부링크]

간단히 말해서 활쏘기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ㅋㅋ 오늘 올리는 버전은 보우맨2 게임입니다. 확실히 1탄과 비교하면 다양한 기능들이 더 추가되었네요. 그래서 업데이트가 중요한가봅니다 ㅎㅎ 아무튼 이번..

챔피온게임 [내부링크]

일명 주몽게임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사실 정확한 플래시의 제목은 챔피온게임입니다 ㅋㅋ 아군과 같이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인데 활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아군과 적군들은 칼을 사용하는데 주인공 캐릭터의 무기만..

데스크탑 타워디펜스 [내부링크]

길을 지나가는 적들을 끝까지 가지 못하게 막는 형태의 게임으로 자신의 타워를 적절히 건설하여 웨이브를 디펜스 해야합니다 ㅋㅋ 제목은 데스크탑 타워디펜스 게임인데요 아래부터는 좀 더 자세히 플래시에 대한..

아머메이헴2 [내부링크]

사실 건메이헴이라는 게임이 더 유명한 것 같긴 한데요 아머메이헴 역시 플레이를 해보시면 꽤 재미있다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두번째 버전인 아머메이헴2 게임으로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부제로는 크로니..

업힐러쉬7 [내부링크]

올 여름 바닷가라든지 워터파크에 정말로 사람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물놀이를 가지 않았는데요 이번달을 계획하여 친구들과 놀러가든지 해야겠습니다 ㅋㅋ 이번시간에는 무더운 여름과 아주 잘 어울리는..

스왑헥사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애니팡이나 캔디팡과 비슷한 방식의 게임을 올리는데요 제목은 스왑헥사입니다. 동일한 그림을 연속으로 배열시켜서 상쇄하면 점수를 얻는 방식인데요 더 자세한 설명은 도움말 페이지를 보면서 이해하는..

두들데빌 [내부링크]

이 게임이 나오기 전에 먼저 두들갓이라는 플래시가 나왔던 것 같은데 아마도 이번 두들데빌 게임은 후속작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신이 있으면 악마도 있다는 내용의 인트로였던 것 같은데요 어쨌든 플레이 방법은..

데스웜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오늘 아나콘다와 비슷한 생물체를 컨트롤 하게됩니다 ㅎㅎ 바로 데스웜게임인데요 죽음의 벌레라는 의미일까요? ㅋㅋ 어느정도냐면 동물이나 사람은 물론이고 심지어 자동차라든지 비행기까지도 파괴할..

잔인한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목표물로 지정된 캐릭터들을 무거운 물체를 이용하여 압사시켜야 하는 방식으로써 좀 잔인한플래시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근데 엄청 징그럽거나 하지는 않고 딱 적당한 정도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는데요..

벽돌굴리기 브리커 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더 흔히 알고있는 벽돌굴리기 게임은 블로소로즈라는 제목의 플래시일 것 같은데요 ㅋㅋ 오늘은 무더운 날씨와 어울리는 얼음벽돌 버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제목은 브리커이며 퍼즐판 위에 있는 육면체의..

회사경영게임 [내부링크]

자그마한 동네 카페라든지 구멍가게 하나를 운영하더라도 신경쓸것들이 정말 많은데 하물며 커다란 회사 하나를 가지고있다면 경영자로써 책임감도 있어야하고 여러 부분에서 관리도 잘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활쏘기 게임 [내부링크]

명사수는 아무리 멀리있는 타깃이라도 정확히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되기까지 참 많은 훈련을 해야 할겁니다 ㅎㅎ 그러고보니 올해 브라질에서의 리우올림픽 날짜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우리나..

템플런2 [내부링크]

7월도 이제 말이 되어가니 날씨가 정말로 더운 것 같습니다. 그래도 대략 두달 정도만 버티면 늘 그랬듯이 더위가 가고 가을이 다가올 것 같네요. 오늘은 템플런2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순발력이 뛰어나야 오랫동안..

스토리 좋은 게임 [내부링크]

게임의 장르를 큰 부류로 나누면 몇 가지 안되겠지만 세부적으로 모두 분류하고자 한다면 그 종류는 정말 다양할겁니다. 오늘은 스토리 좋은 게임을 하나 올려보는데요 보통 이런 플래시는 엔딩까지 봐야 모든 이..

pc 타이쿤 게임 [내부링크]

무언가를 성장시켜나가는 종류의 게임에는 타이쿤이라는 말이 들어가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말 뜻 자체가 경제활동을 통한 경영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pc 타이쿤 게임을 하..

턴제 전략 게임 [내부링크]

한 턴씩 돌아가면서 공격을 하는 방식인데요 3대3으로 졸라맨들이 나와서 전쟁을 펼치게 됩니다 ㅋㅋㅋ 세명 중에서 한 명을 컨트롤하여 공격을 하면 상대방 팀에서도 동일한 과정을 거칩니다. 모든 적들을 섬멸하..

항해게임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들은 커다란 배의 선장이 되어서 적 배들과 싸움을 해야합니다. 왜 이러한 운명에 놓이게 되었는지는 인트로 이야기를 보시면 이해할 수 있을겁니다 ㅋㅋㅋ 어쨌든 조종과 공격을 병행해야하는 항해게..

화장게임 [내부링크]

길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화장을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민낯보다는 더 예쁜데요 그때문에 여러가지 화장법들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집에서 간단히 해볼 수 있는 화장게임을 준비..

스트라이커즈 1945 플러스 [내부링크]

오락실에 가면 꼭 있는 비행기 게임이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다들 짐작하셨을 것 같은데요 바로 1945 게임이죠 ㅋㅋ 저는 철권이나 더킹같은 것들은 커맨드나 스킬을 잘 몰라서 오락실을 가도 잘 안하는 편이..

1:1축구 [내부링크]

거대한 그라운드에서 축구를 일대일로 대결한다면 얼마나 힘이 들까요? ㅋㅋㅋ 차라리 멀리에서 공을 세게 한번 차놓고 골이 들어가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오히려 더 효율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게임상에..

행성게임 [내부링크]

우주에는 수많은 행성이 있습니다. 지구 밖의 세상을 알아낸 인간이라는 존재도 참 대단한데요 ㅋㅋ 이제는 우주의 끝에는 무엇이 있을지도 궁금해집니다. 근데 워낙 방대해서 제가 살아있는 동안에는 그 비밀이..

탑쌓기게임 [내부링크]

블럭을 이용하여 특정 모양의 탑을 만들면 자동으로 건축물이 생성되어 레벨을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일종의 탑쌓기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레벨에서는 쉽게 깰 수 있지만 나중으로 갈수록 시간..

원피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만화 원피스에 나오는 캐릭터들 중에서 한 명을 골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자신이 원하는 캐릭으로 선택해주면 되겠죠? 그럼 바로 위에서 원피스 플래시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부터는..

이누야샤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완결을 보고싶은 만화들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에서 이누야샤도 있습니다 ㅋㅋ 옛날에 한창 재미나게 봤었는데 엔딩이 어떻게 되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안봐서 그런건지 아니면 봤는데요 까먹은건지..

반지의제왕 게임 [내부링크]

판타지, 모험류의 영화 중에서 꽤 유명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로 반지의 제왕이라는 영화입니다. 오늘은 반지의제왕 게임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고자 하는데요 여러분들이 조종할 수 있는 주인공 캐릭터가..

스노우보드게임 [내부링크]

팬시팬츠 시리즈 중에서 스노우보드 버전도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 인터넷에서 스노우보드게임 관련 자료들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요 플레이 방식이 특이하더군요. 근데 이제 재미있게 특..

그로우 아일랜드2 [내부링크]

grow 시리즈의 두번째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ㅎㅎ 제목은 그로우 아일랜드2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1탄의 방식과 동일하지만 배경이라든지 아이템의 모양이 바뀌었습니다. 총 7개의 템이 나오는데 올바른 순..

주온게임 [내부링크]

조그마한 아기귀신이 유명한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주온인데요 ㅎㅎ 아마도 이불에서 귀신이 나오는 장면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을겁니다. 이제 여름도 되고 했는데 공포영화가 나올 시즌이네요. 오늘은 플래시..

쇼핑카트히어로1 [내부링크]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카트를 이용하여 비행을 할 수 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ㅋㅋㅋ 하늘을 나는 기분이란 당연히 좋겠지만 그만큼 위험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쇼핑카트히어로1 게임을 준비했는..

qhadlt 봄잇1 게임하기 [내부링크]

폭탄으로 상대방 캐릭터들을 처치하고 혼자 살아남아야 합니다 ㅋㅋ 오늘은 봄잇1 게임하기 포스팅을 하는데요 사람들이 미처 한영키를 누르지 못한 상태에서 qhadlt 이라고 검색하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그런 분..

pc자동차게임 [내부링크]

컴퓨터로 혼자 즐길 수 있는 자동차 게임은 그 종류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늘 pc자동차게임이라는 글을 주제로 어떤 플래시를 고를까 고민을 많이 있는데요 ㅎㅎ 처음에는 1인칭 시점으로 보여지..

마인크래프트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마크 자체를 완벽하게 똑같이 만들어낸 플래시는 아마 없을거라고 생각하지만 그와 비슷하게 만든 게임들은 많이 있습니다 ㅋㅋ 대표적으로 스쿠바라는 제목의 플래시를 들고 싶은데요 아마 다른 분들도 공감하실..

건메이햄 리덕스 [내부링크]

최대 4인용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총게임인데요 ㅋㅋ 솔직히 네명이서 다같이 하기에는 키보드가 좀 좁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딱 두명까지가 같이 하기에 적당할 것 같네요. 어쨌든 오늘은 건메..

불소년 물소녀 [내부링크]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 또는 불소년 물소녀 게임이라고 불리는데요 둘이서 같이하기에 딱 적당한 플래시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또한 캐릭터 자체가 여자, 남자 이렇게 되어있어서 연인이 같이 하기에도 재미있을겁니..

전쟁시대6 [내부링크]

얼마 전에 피디수첩이라는 채널에서 중국어선이 우리나라 해안에 불법으로 침입하여 물고기들을 다 잡아가고있다는 내용을 본 적이 있습니다. 서해안 지역의 어부들이 망연자실하고 있는 장면이 나왔는데 정말 화..

인생막장대모험 [내부링크]

삶이라는 것이 원래 한번밖에 살 수가 없기때문에 기왕이면 열심히 사는것이 중요합니다 ㅎㅎ 그런데 인생이라는게 자기 마음대로 잘 풀리지 않는법이죠? ㅋㅋ 제가 너무 무거운 이야기를 했는데요 어쨌든 오늘 소..

멀티태스킹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한 번에 몇가지 일을 할 수 있는지 테스트 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ㅋㅋ 바로 멀티태스킹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탄으로 올릴까 하다가 그보다 업데이트된 2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근데 플레이..

붕어빵만들기게임 [내부링크]

저와 비슷한 세대를 사셨던 분들은 예전에 폴더 또는 슬라이드 폰에서 붕어빵타이쿤이라는 게임을 해보셨을겁니다 ㅋㅋ 물론 안해본 분들도 있을테지만 그래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저도 그당시에 정말 재미..

돈벌기게임 [내부링크]

사실 대부분의 게임들이 내용상 돈이 대부분 나옵니다. 특히 모험류의 경우는 거의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모험방식은 아니지만 돈을 모아서 업그레이드를 해야하는 돈벌기게임을 하나 올려보았습니..

컴퓨터 노가다게임 [내부링크]

노가다와 관련된 게임은 보통 마우스를 이용한 것들이 많으며 수동으로 클릭을 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오늘은 다소 이중적인 의미로써의 컴퓨터 노가다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ㅋㅋ 사실 유저가 직접 손가락..

블리치대나루토 [내부링크]

나루토에 나오는 캐릭터들이랑 블리치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싸움을 하면 누가 이길까요? ㅋㅋ 사실 저는 이에 대한 대답을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만화에서 그 인물들이 동시에 등장한 적이 없기때문이죠..

고전게임 고인돌 [내부링크]

어렸을 때 컴퓨터학원에 다녔었는데 수업이 다 끝나고나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ㅋㅋ 그당시만 해도 정말 옛날이라서 도스용 게임을 즐기곤 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니 다 추억이군요 ㅎㅎㅎ 오늘..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내부링크]

세상에는 재미있는 플레시게임이 참 많이 있을겁니다 ㅋㅋ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사람들마다 재미있다고 느끼는 플래시의 종류가 다를 것이라고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따지고보면 재미없는..

접시깨기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집에서 사용하는 그릇은 대부분 유리나 사기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바닥으로 떨어뜨리면 깨지기 쉬운데요 ㅎㅎ 오늘은 실수가 아닌 일부러 접시를 깨보는 접시깨기게임을 준비했습니다. 마우스를 이용하..

원피스vs페어리테일1.1게임하기 [내부링크]

저는 사실 원피스라는 만화는 많이 들어봐서 알지만 페어리테일이라는 것은 잘 알지 못합니다 ㅎㅎ 아마 이번에 관련 글을 작성하지 않았더라면 계속 몰랐을수도 있겠네요. 어쨌든 오늘의 주제는 원피스vs페어리테..

마리오파이터 [내부링크]

슈퍼마리오와 더킹오브 파이터를 합쳐놓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ㅋㅋ 다시말하면 더킹의 캐릭터 스킬에다가 마리오의 캐릭터를 입힌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를 수 있는 선수는 네명밖에 없지만 그래도..

플래시전략게임 [내부링크]

전략류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스타크래프트를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ㅎㅎ 근데 그건 플래시가 아니니까 넘어가고 어쨌든 머리를 쓰고 어떻게 하면 적들을 점령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

장기게임 [내부링크]

장기는 제가 어렸을때 엄마에게 처음 배웠었는데 막 배웠을 때에는 많이 두었다가 이제는 거의 둘 일이 없네요 ㅋㅋ 뭔가 오목을 두거나 장기를 두는 것보다는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있는 시간이 더 늘어난 것 같아..

알파고 바둑게임 [내부링크]

얼마 전에 인간과 로봇의 대결을 치른적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물리적으로 힘싸움을 한 것은 아니었고 일종의 머리싸움이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그 수단으로 바둑을 두었었는데 우리나라의 이세돌 선..

살인자게임 [내부링크]

옛날에도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요즘에는 특히 더 묻지마 살인이 빈번한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도 강남역에서 사건이 일어났었는데요, 정신병이 있는 사람은 특히 더 관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괜히 아무런 관련..

블럭넣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큐브메이헴이라는 제목의 게임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Mayhem 이라는 단어를 다른 게임에서도 본 것 같아서 단어의 뜻이 궁금했는데요 사전을 찾아보니 아수라장 또는 대혼란 정도의 의미가 있더군요..

드래곤볼2인용게임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을만한 게임을 이번시간에 소개해보는데요 바로 드래곤볼2인용게임입니다 ㅋㅋ 둘이서 적이되어 싸울수도 있지만 그보다는 같은편을 먹고 다른 적들과 싸움을 하는것이 더 재미있을겁니다. 근..

Naked Melee - 마우스 손가락게임 [내부링크]

맨몸으로 싸우는 전쟁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ㅋㅋ 그래서 게임의 제목도 Naked Melee 라고 되어있습니다. 근데 이번 플래시는 컨트롤은 전혀 필요없고 얼마나 마우스의 버튼을 빠르게 누르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

쿵푸팬더게임 [내부링크]

나름 유명한 애니메이션이지만 제가 보지못한 작품들이 꽤 있습니다. 쿵푸팬더 역시 그중에 하나일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나중에 주말이나 시간많을때 챙겨보든지 해야겠네요 ㅋㅋ 오늘은 쿵푸팬더게임 글을 작성하..

슈퍼마리오 월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시간 포스트의 주제는 슈퍼마리오 월드 게임하기 입니다. 원래 옛날에는 패밀리 오락기로만 즐길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컴퓨터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플래시로 되어있는 것은 인터넷 상에서 곧..

영토전쟁3 [내부링크]

영어로는 테리토리워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 세번째 버전인 영토전쟁3 게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ㅋㅋ 제가 1탄이랑 2탄도 예전에 올렸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요 어쨌든 업데이트된 버전인만큼 더 재미있다고..

클릭플레이3 [내부링크]

화면상에서 재생버튼을 찾아 누르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ㅎㅎ 시리즈가 다양한데 이번 시간에는 클릭플레이3 버전으로 올려보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재생단추를 찾을 수 있을지 이것저것 눌..

시간잘가는게임 [내부링크]

제가 요번시간 포스트의 제목을 시간잘가는게임이라고 정했지만 시간이 잘 가기 위해서는 우선 첫번째로 재미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이런저런 게임들을 해봤는데 그중에서..

마이티기사2 [내부링크]

초반에는 1인용으로 시작하지만 대략 2~3스테이지 이후부터는 둘이서도 같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 소개할 게임은 마이티기사2 버전인데요 오리지널 판보다는 그래도 차이가 있겠죠? ㅎㅎ 그럼 스크린..

빼곰게임 [내부링크]

어린이들의 교육에도 어느정도 도움이 될만한 게임인데요 바로 빼곰게임입니다. 그런데 이번 플래시는 시리즈가 몇가지 있을겁니다. 그중에서 "안전하게 집으로" 라는 제목의 버전을 올려봅니다 ㅎㅎ 찾아보시면..

부수기게임 [내부링크]

확실하게 장담드리지는 못하겠지만 아마 이런류의 플래시를 처음 해보신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저도 오늘 부수기게임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기위하여 이것저것 찾아봤는데요 주제와 부합하는 플래시가..

fps 플래시게임 - 경찰 게임 [내부링크]

경찰이라는 직업은 공무원이라는 측면에서 안정적인 직장이 될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범죄자들과의 접촉이 있을 수 있기때문에 위험하기도 합니다. 오늘도 치안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있을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네모누리 점프점프 [내부링크]

플래시 게임을 주제로 글을 쓰다보면 대부분의 게임들이 외국에 있는 것들이 많은데 그때문에 보통 영어로 되어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플래시를 올리게 되었네요..

아기고래쿠아 고래키우기 [내부링크]

쿠아라는 이름의 아기고래를 성장시키는 게임인데요 자신보다 작은 물고기를 먹어가면서 점점 덩치를 키워야 합니다 ㅎㅎ 제목은 아기고래쿠아로써 고래키우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류의 플래..

108번째 생일 게임 [내부링크]

게임이나 영화같은데 보면 귀신이나 마녀 등의 등장인물이 보통의 사람보다 훨씬 더 많은 나이를 먹은 경우가 있습니다. 몇백살은 보통인데요 ㅋㅋㅋ 거기에 비하면 오늘의 주인공 마녀는 젊은 편이네요. 이번시간..

식인상어게임 - 죠스게임 [내부링크]

저는 상어를 실제로 봤던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은데 아마도 예전에 아쿠아리움과 같은 수족관에서 봤을수도 있겠네요 ㅎㅎ 근데 바닷가에서 놀다가 상어를 만나면 정말 무서울 것 같긴 합니다. 특히 스쿠버다이빙..

똥침게임 [내부링크]

응침이라는 것을 맨 처음에 누가 하기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잘못맞으면 진짜 아픕니다 ㅋㅋ 저도 예전에 친구가 장난으로 한번 했었는데 제대로 들어와서 한동안 아파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친구가 사..

축구왕 박주영 게임하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축구선수들중에서 잘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조합을 잘만 맞추면 월드컵에서도 빛을 발할 것 같습니다. 과연 2018년에도 2002년과 같은 신화가 다시 일어날 수 있을지 기대해봐도 될까요 ㅎㅎ 아..

헤드풋볼 [내부링크]

일명 대두축구라고 불리는 이번 헤드풋볼 게임은 캐릭터가 꽤 특이하게 생겼습니다 ㅋㅋ 정말로 머리와 발밖에 없는데요 몸통이랑 팔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말로만 설명드리면 다소 징그러운 이미..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명 화난새라고 불리는 앵그리버드 게임은 여러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아마 이게 흥행이 되던 시절에는 상당한 인기가 있었다고 알고있는데요 개발자는 돈도 상당히 많이 벌었겠네요 ㅎㅎ 어쨌든 이번 시간에는..

병맛말게임 [내부링크]

오늘 우리가 조종해야 하는 캐릭터는 말처럼 생긴 유니콘입니다. 사실 정확히 이 동물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무튼 이번 플래시는 병맛말게임으로 유명한데요 왜 병맛인지는 여러분들이 한번 해보시면..

아킬레스게임 [내부링크]

아킬레우스의 영어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는 보통 연상하기로 아킬레스건을 떠올릴 겁니다 ㅋㅋ 저또한 그랬는데요 어쨌든 이번시간에 작성하는 아킬레스게임은 일종의 검투사 플래시로써 칼이나 창 등을 이용하..

해변의배구 [내부링크]

이제 곧 해변에 놀러갈 수 있는 시즌이 오겠네요 ㅋㅋ 아직은 봄의 시기이긴 하지만 조금만 지나면 여름이 다가올 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운것은 싫지만 물놀이를 하는것은 재미있죠 ㅎㅎㅎ 오늘은 비치발리볼이라..

슈의 변신마법 [내부링크]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이 있습니다 ㅋㅋ 그런데 얼마전에 인터넷을 하다가 어떤 남자가 나왔는데 헤어스타일을 바꾸니까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더군요 ㅎㅎㅎ 따라서 성별이 문제가 아니라 어떻게 바꾸느냐..

페르시아의왕자2 게임 [내부링크]

예전에는 인터넷의 사용률이 높지 않아서 컴퓨터게임도 오프라인으로 많이 즐기곤 했는데 그중에서 페르시아왕자라는게 있었습니다 ㅎㅎ 아마 저랑 또래가 비슷하신 분이라면 어린시절에 플레이했던 게임들 중에서..

똥싸기게임 [내부링크]

변은 아침마다 보는것이 좋다고 들었는데요 ㅎㅎ 근데 저도 거의 아침시간에 똥을 싸는 것 같습니다. 물론 뭘 잘못먹은 날이나 과식을 한 날에는 하루에도 두세번씩 화장실을 가긴 하지만요 ㅋㅋㅋ 오늘은 똥싸기..

불릿메이즈 미로게임 [내부링크]

불릿이라는 것을 풀이하면 총알이 되는데요 막상 해보면 총알같은 느낌이 들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메이즈는 미로인데 사실 이게 복잡한 미로를 풀어나가는 것이 미션이라기보다는 길을 찾아가는 것 자체는..

스틱맨게임즈 [내부링크]

졸라맨 또는 스틱맨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게임은 종류가 참 다양해서 어떤걸로 올릴까 고민했는데요 제가 해봤던 것들중에서 예전에 재밌게 했던 게임이 생각나서 그걸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ㅋㅋ 그당시에는 2탄으..

텔레파시 게임 [내부링크]

저는 눈에 보이지 않는것은 잘 믿지 않는 편이라서 종교도 없고 미신도 별로 신뢰하지 않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텔레파시라는 것도 사실은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가끔씩 티비에서 보면 과학적으로는 설명되지 않는..

트렌스포머 게임 [내부링크]

이 영화의 시리즈는 어디가 마지막일지 궁금합니다 ㅋㅋ 제가 알기로는 현재 4탄까지 나온걸로 아는데요 아마 2014년도에 개봉했을 겁니다. 맨 처음에 나왔던 것보다는 재미가 다소 떨어졌었다는 평이 많았던 것..

트윈샷 화살쏘기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다소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죠? ㅎㅎ 며칠간 포스팅을 좀 뜸하게 했었는데 오늘부터는 다시 꾸준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근데 아무리 써도 방문자는 항상 그대로인 것 같네요 ㅋㅋ 어쨌든 오늘은 트윈샷이라..

스틱워 무적판 [내부링크]

대규모로 싸움을 해볼 수 있는 졸라맨들의 전쟁인데요 ㅎㅎ 오늘은 돈이 무한으로 제공되는 스틱워 무적판 게임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사실 엄밀히 말하자면 캐릭터들 자체가 무적은 아닌데요 그래도 일단 돈이..

중력가이 [내부링크]

조종키는 스페이스바 하나만 이용하면 되지만 그거에 비해서 재미는 꽤 있는 편입니다 ㅋㅋ 또한 둘이서도 같이 할 수 있으므로 친구와 같이 즐기더라도 손색이 없겠죠? ㅎㅎㅎ 그럼 지금바로 중력가이를 시작해보..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내부링크]

배관공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을 보신적 있나요? ㅋㅋ 혹시라도 없다면 오늘 바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원래는 외국에서 만들어진 게임인 것 같은데 우리나라 사람들이 이름붙이기를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배드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이 게임에서 배드라는 뜻은 나쁘다 라고 해석할 수 있겠는데요 ㅎㅎ 근데 막상 해보시면 귀여운 이미지가 더 강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제목은 배드아이스크림이며 오늘은 2탄을 올려보았습니다. 1탄과 3탄도 플레..

4399게임 2인용 [내부링크]

중국사이트 중에서 유명한 게임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실 저도 본토인이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제가 봤을때에는 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ㅎㅎ 바로 4399닷컴이라는 곳인데요 수많은 플래시..

마법사 게임 [윌리 더 위자드] [내부링크]

윌리라는 이름의 마법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근데 저는 이 이름을 들으면 왜 숨은그림찾기가 생각나는 걸까요? ㅋㅋㅋㅋ 월리를 찾아라 라는 책을 보신분들은 제가 무슨이야기를 하는지 아실..

함정게임 [내부링크]

제한시간동안 주어진 함정들을 모두 제치고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ㅎ 보통은 빌리가 나오는 플래시라든지 고양이마리오 등의 게임을 소개하곤 하는데요 저는 오늘의 함정게임..

킹스가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퍼즐과 액션이 공유하고 있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ㅋㅋ 동일한 타워 3개를 연결하여 킹스가드에게 체력을 보충하고 실질적으로는 그들이 적들을 막아내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말로 해서는 잘 이해가 안갈..

전쟁의왕자2 [내부링크]

영화나 게임같은데를 보면 왕자의 스펙은 참 대단합니다 ㅋㅋ 얼굴도 잘생기고 머리도 똑똑하며 거기에다가 싸움까지 잘하는데요 슈퍼 엄친아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번 플레시에서도 예외는 아닐거라고 생각하는..

언투다이2012 [내부링크]

자동차로 좀비들을 헤치며 나아가서 목표 지점까지 도착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사실 언투다이는 오리지널판이 있고 그 후로도 몇가지 버전들이 더 있는데요 오늘은 두번째 버전이라고 할 수..

엘로나슈터 - Elona shooter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신의 캐슬을 방어하는 게임인데요 제목은 엘로나슈터이고 영어로는 Elona shooter 라고 씁니다 ㅋㅋ 근데 혼자서만 방어를 하는것은 아니고 처음에는 동료가 같이 도움을 주다가 스테이지를 거듭할수록 새롭게..

카오스펙션2 [내부링크]

chaos faction 이라는 제목의 게임인데요 이번시간에는 카오스펙션2 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ㅋㅋ 저는 1탄도 해봤던 것 같은데 사실 어떤 차이가 있었는지 잘 기억은 안납니다. 아마도 플레이 방식은 거의 비슷했..

생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좀비들의 공격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사실은 대부분의 게임들이 적들과의 싸움에서 이겨야하거나 살아야하는 방식이 많은데요 특히 액션류라든지 슈팅류에서 더욱 두드러지는..

팝콘게임 [내부링크]

영화관 같은데 가면 매표소 말고도 그 옆에 팝콘을 판매하는 코너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다 오픈되어있어서 직접 튀기는 모습을 볼수도 있는데요 그런 기계 하나 있다면 저희집에도 가져다놓고 싶더군요 ㅋㅋㅋㅋ..

공포플래시게임 - 포린크리쳐 [내부링크]

한글로 번역하면 외계생물체 또는 외계인 등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요 어쨌든 어디에서 왔는지 모를 생물체가 지구에 도착하여 사람들을 해치우는 스토리의 공포플래시게임입니다. 영어로는 포린크리쳐 플래시인데..

플래시게임 신지드 [내부링크]

오늘은 플래시게임 신지드를 주제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사실은 저도 몰랐던 사실인데 이게 비슷한 게임이 두개가 있더군요. 근데 제가 이미 이전에 저장해두었던걸로 올리는바람에 다른버전을 준비..

스워드앤소울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를 한글로 해석하자면 검과 영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영어로하면 스워드앤소울 게임인데요 검투사 키우기 게임이라는 것으로 더 유명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메인이 되는 스토리는 검투사가 적과..

미친말달리기게임하기 [내부링크]

클롭(clop) 라는 제목을 가지고있는 게임인데요 ㅋㅋ 단순히 제목만 봤을때에는 이게 어떤류의 게임인지 잘 가늠이 안갈수도 있습니다. 근데 제가 해보니까 확실히 정상적인 것 같지는 않더군요 ㅎㅎㅎ 그럼 지금..

좀비 총게임 - 데드제드2 [내부링크]

총게임에는 유독 좀비들이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만만한 소재이기때문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요 그래도 재미있게 만든 게임은 꽤 할만 하더군요 ㅋㅋㅋ 바로 오늘 소개하는 데드제드2 라..

오락실 농구게임 [내부링크]

스트리트 후프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국가들과 대결을 하면서 승리를 이어나가야 하는 오락실 농구게임입니다. 근데 저는 사실 이 게임을 오락실에서 해본적은 없습니다 ㅋㅋ 친구네 집에 가서 프로그램..

스타워즈게임하기 [내부링크]

우주공간에서 펼쳐지는 비행기 조종게임인데요 사실 스타워즈게임하기 관련해서는 은근히 장르가 많아서 지상전의 모험류도 있고 아니면 퍼즐류라든지 오늘과 같이 공중전을 펼치는 플래시들도 있습니다. 어떤것이..

원피스 대전 1.6 [내부링크]

여러가지의 만화 캐릭터들이 나와서 대전을 펼치는 게임도 있지만 그와는 반대로 한 종류의 만화와 관련하여 등장인물들이 나와서 서로 싸움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도 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후자와 관련이 있는 플..

응가게임 [내부링크]

저는 보통 아침마다 화장실을 갑니다 ㅋㅋ 변을 보러 가는건데요 사람마다 바이오리듬이 다르긴 하지만 저처럼 아침에 보는분들도 꽤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집이 아니라 공중화징실에 갈 경우 급해죽겠는데..

크리스탈템플 무적판 [내부링크]

워터걸 그리고 파이어보이와 함께하는 모험게임인데요 불소년 물소녀 또는 템플시리즈라고 하면 아마 여러분들도 아실거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오늘은 네번째 버전을 올려볼텐데요 특정 장애물에 접촉하면 캐릭터가..

마인블럭스1.27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들이 있습니다. 지금 일일이 나열하기는 저도 어렵겠지만 그중에는 마인블럭스라는 게임이 있어요 ㅋㅋ 이번시간에는 마인블럭스1.27 에디션으로 글을 작성해보는데요 기..

로직게임 [내부링크]

퍼즐류의 게임들은 대부분 머리를 굴려야 쉽게 깰 수 있는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로직게임 역시 그렇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ㅋㅋㅋ 영어 제목은 피크로스 퀘스트인데 네모난 카드판과 그 가장자리를 둘..

대두야구 [내부링크]

정식적인 야구게임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동네 친구들끼리 재미삼아 하는 경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근데 애들의 머리가 큰 편이라서 대두야구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 스테이지마다 미션도 있으니..

제인스 호텔 - 호텔경영게임 [내부링크]

사실 건물 자체를 경영할 정도의 재력이 되려면 엄청나게 돈을 모으지 않고서는 불가능할텐데요 일단 차렸다고 해도 장사가 잘된다는 보장도 없기때문에 사업을 하려면 철저한 분석도 필요로 할 것 같습니다 ㅎㅎ..

고양이마리오 2탄 게임하기 [내부링크]

병맛이라는 단어가 아주 잘 어울리는 게임입니다 ㅋㅋㅋ 아마 고양이마리오라고 하면 아실분들 많을텐데요 오늘 여러분들도 한번 느껴보시라고 올려보았습니다. 근데 제가 예전에도 올렸는지 모르겠지만 그 버전이..

인펙토네이터 좀비바이러스 게임 [내부링크]

온세상 사람들이 다 좀비로 변해있다면 그만한 공포도 없을텐데요 현실에서 그런 상황에 놓이면 아주 무섭겠지만 가상의 공간에서는 그 무엇도 가능하게 합니다 ㅋㅋ 오늘은 인펙토네이터라는 좀비바이러스 게임을..

어려운 추리퀴즈 게임 [내부링크]

약간 병맛스러운 부분도 없지않아 있지만 난이도 또한 높은 편이라서 어려운 추리퀴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플래시로는 목욕탕 탈출게임이 있는데요 그림체도 비슷하고 뭔가 탈출한다는 의미에서도 유..

죽어야 사는 게임 카로시2 [내부링크]

뭔가 제목부터가 아이러니하죠? ㅋㅋㅋ 근데 말 그대로입니다. 매 스테이지마다 죽어야 사는 게임인데요 게다가 버전이 두개나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카로시2 버전으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뾰족..

라스트스탠드3 [내부링크]

간밤에 홀로 자동차를 타고 도로를 운전하다가 길을 지나가던 좀비를 치는 사고가 발생하여 어쩔 수 없이 차에서 내려서 모험을 하게되는 스토리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올리는 버전은 라스트스탠드3 게임인데요..

달팽이게임 - 2인용모험게임 [내부링크]

컴퓨터로 인터넷창을 열고 포털사이트에다가 달팽이게임이라고 검색하시면 많은수의 블로거들이 올린 스네일밥이라는 플래시가 나올겁니다. 근데 저는 좀 다른걸 올리고싶어서 슈퍼스네일이라는 제목의 플래시를..

워페어1917 - 1차대전게임 [내부링크]

영어로 warfare라는 말은 전투 또는 전쟁이라는 뜻이 있습니다. 워페어1917 플래시는 1차대전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때를 배경으로 하여 만든 것 같네요. 요즘 북한이 미사일발사 실험도 하고있고 우리나라..

포켓몬게임하기 [내부링크]

피카츄라는 캐릭터는 지금도 인형이라든지 피규어 및 장난감으로도 많이 나올정도로 인기있는 캐릭중에 하나인데요 아마도 포켓몬스터라는 만화 덕분이겠죠? ㅎㅎ 만화도 재미있지만 그 후에 나온 여러가지 버전의..

전설의검 강화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칼을 여러단계 업그레이드하여 강력하고 비싼 무기로 만드는 게임인데요, 무조건적으로 강화에 성공할 수 있는게 아니라 그만큼 돈도 투자해야하고 리스크도 있습니다 ㅎㅎ 주식과도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 그래..

바운스어택4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게임이 4탄까지 나왔다는 것을 저도 얼마전에 처음 알게되었네요 ㅋㅋ 그덕분에 바운스어택4 게임하기 포스팅을 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근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3탄..

해피힐스 정식판 [내부링크]

영어 그대로의 게임제목을 해석하면 행복한 바퀴가 되지만 막상 플레이를 해보면 불행이 될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ㅎㅎ 그렇다고 해서 저주를 내리거나 하는건 아닌데 자전거를 어떻게 컨트롤하느냐에 따라..

슈퍼스태커 균형잡기게임 [내부링크]

네모, 세모, 동그라미 등의 도형들을 쌓아서 탑을 만들고 일정시간동안 균형을 잡으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균형잡기게임입니다 ㅎㅎ 아마 버텨야하는 시간이 10초정도라도 10초버티기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네..

oribt or beat 게임하기 [내부링크]

대정령이 했던 게임들 중에 꽤 난이도가 있었던 리듬게임이 있었습니다 ㅎㅎ 바로 오늘 소개하는 oribt or beat 플래시인데요 스테이지의 갯수는 그렇게 많지 않지만 레벨 하나하나마다 분량이 길기도 하고 어렵습..

버려진아기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누군가 저에게 그런 말을 해준적이 있는데 그게 누구였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아무튼 저한테 말하기를 아기는 축복받으며 태어나야한다고 했습니다. 저도 공감하는 부분인데요 원치않는 임신으로 인해서 아이를..

언투다이3 [내부링크]

좀비들을 자동차로 치며 달리는 형태의 게임으로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플래시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대략 서너가지의 버전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오늘은 좀더 확장판인 언투다이3..

화살피하기 게임 [내부링크]

날카로운 것에 맞으면 정말 아플 것 같은데요 옛날에는 총이라는 무기가 없었기때문에 칼이나 화살을 많이 이용했을겁니다. 명사수들의 실력도 상당했을 것 같은데 오늘은 활을 쏘는것이 아니라 피하는 방식의 플..

농장경영게임 [내부링크]

음식을 먹을때 농부들에게 감사하라는 말을 많이들 하곤 합니다. 아무런 근거없이 그런얘기를 하지는 않을텐데요 ㅎㅎ 우리가 주식으로 먹는 쌀만 보더라도 많은 정성을 쏟아야만 수확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아이언맨 게임 [내부링크]

영화에서 주인공이 영웅으로 나오면 악의무리들을 처치하며 결국에는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ㅎㅎ 하지만 중간에 악당이 더 강해서 많이 당하는 장면들도 나오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그 주인공이..

대두축구3 [내부링크]

풋볼헤드 시리즈는 몇탄까지 있는지 가늠을 못하겠네요 ㅋㅋ 저도 인터넷 이곳저곳을 찾아보다가 제가 해보지못했던 버전이 있길래 준비해보았습니다. 2014 월드컵 버전인데요 대두축구3탄이라고 봐도 되겠네요...

랜덤번호뽑기 [내부링크]

인생 최고의 역전은 무엇일까요? ㅎㅎ 금전적으로 한방을 노린다면 역시 복권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 가장 인기있으면서도 1등 당첨금이 높은것으로는 로또가 있습니다. 물론 한 회차마다 몇명이 당첨되느냐에 따..

요리하기게임 햄버거게임 [내부링크]

인스턴트 식품이긴 하지만 맛있는 음식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ㅎㅎ 라면도 그렇고 햄버거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매일 먹기에는 좀 그렇지만 가끔씩 밖에 나가서 사먹으면 정말 맛있더군요 ㅋㅋ..

로봇전쟁 [내부링크]

제목은 로봇전쟁 게임이긴 하지만 실제로는 fps류의 플래시입니다. 다만 주인공 캐릭터와 적들이 전부 사이보그라는건데요 속에 사람이 들어있는지 아니면 아예 쇳덩어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럼 바로 플..

던전rpg 게임 [내부링크]

던전이라는 말을 정확하게 정의하라고 하면 의외로 쉽게 대답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ㅋㅋ 저도 그냥 몹들이 나오는 장소 정도로 알고있었는데요 궁금해서 인터넷 사전을 찾아보았습니다. 영어로 dungeon을 쳐서..

음악만들기게임, 작곡게임 [내부링크]

노래의 역사는 언제부터 시작되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ㅎㅎ 물론 음악 듣는것을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굳이 챙겨듣는 경우가 아니더라도 생활에..

곱등이서바이벌하기 [내부링크]

아마 이 세상에 이정도 크기의 곱등이는 없을 것 같은데요 ㅋㅋ 사람의 크기보다도 수십배 수백배는 되어보네요. 하지만 무기를 이용하여 계속 공격하다보면 잡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쓰러뜨러야 좋은 기..

굴착소년쿵 중국판 [내부링크]

이 게임은 원래 한국에서 만든걸로 아는데 재미가 있어서 그런지 다른나라 언어의 버전으로도 만들어졌네요 ㅋㅋ 오늘은 굴착소년쿵 중국판 플래시를 올려보는데요 이게 한게임에서 한글판 서비스를 중단하다보니..

미리스토리 천하장사 게임 [내부링크]

모든 과일을 손으로 으깰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ㅋㅋ 대부분은 불가능할거라고 보는데요 오늘의 미리스토리 천하장사 게임에서는 가능합니다. 그것도 소녀처럼 보이는 캐릭터가 그런 힘을 가지고있..

레바의 모험 점심밥 버전 [내부링크]

점심밥의 역습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는데요 ㅎㅎ 제목을 왜 이렇게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레바의 모험은 버전을 막론하고 거의 다 재미있는 편입니다 ㅋㅋㅋㅋ 오늘 올리는 버전은 총 다섯명의 캐릭터..

hangman 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hangman 게임인데요 저도 글을 작성하기 전에 어떤류의 플래시인지 궁금해서 여러개를 찾아봤는데 방식은 거의 비슷했습니다. 영어단어를 맞추는 형태인데 몇개의 알파벳만 보여주고 나머지..

펜시펜츠3 [내부링크]

제가 아는 정보로는 총 세가지의 버전이 있는데요 ㅎㅎ 이번시간은 그 마지막 버전인 펜시펜츠3 게임을 올려봅니다. 사실 이게 마지막 버전인지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추후에 또 새롭게 나올수도 있는거구..

알피와 레이니의 레몬에이드 [내부링크]

레이니와 알피는 서로 남매관계인 것 같은데요 같이 노는시간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의 시리즈를 보시면 서로 재밌게 노는 스토리를 그린 내용이 많습니다 ㅎㅎ 이번시간에는 알피와 레이니의 레몬에이드 버..

떡볶이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얼마전에 편의점에서 파는 순대 떡볶이를 사먹어봤는데 꽤 맛있더군요 ㅋㅋ 좀 달고 맵고 하긴 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직접 만들어보기도 하고 그랬는데 요즘들어서는 꽤 오래만에 먹어본 것 같네..

하우스오브울프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로도 전략류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오늘 올리는 하우스오브울프 게임을 보시면 알 겁니다 ㅎㅎㅎ 마치 스타라든지 워크래프트를 하듯이, 일꾼으로 돈을 벌어서 싸움에 참여할 병력을 생산하고 적진..

두더지 정복자 게임 [내부링크]

땅파기를 좋아하는 동물들은 종류가 꽤 많겠지만 대표적으로 우리는 두더지를 알고 있습니다 ㅋㅋ 저는 단 한번도 실제로 본 적은 없는데요 문구점 앞에서는 많이 봤습니다. 두더지 잡기 오락기에서 말이죠 ㅋㅋㅋ..

고스트 닌자고 게임하기 [내부링크]

레고는 어린이들의 국민 장난감이라고 불릴정도로 재미있는 놀잇감 중에 하나인데요 ㅎㅎ 뭔가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더 보람을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번시간에는 고스트 닌자고 게..

아오오니의 모험 [내부링크]

푸른색의 도깨비라고 말하면 어떤 요괴인지 예상이 가는 분들 있을겁니다 ㅋㅋ 제가 말씀드리려고 하는 것은 바로 아오오니인데요 꽤 비호감으로 생겼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올린 아오오니의 모험 게임을..

빼꼼게임 [내부링크]

흰색의 곰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그가 아기 펭귄들을 구하기 위하여 대저택으로 들어가는 스토리를 가진 게임입니다 ㅎㅎ 백곰과 발음이 비슷해서 빼꼼이라고 이름을 지은 것 같은데요 저도 많이는 모르지만 시리..

2피게임 [내부링크]

친구 또는 형제 자매들과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를 하나 올려보는데요 ㅎㅎ 이번 2피게임이 그냥 단순하게 서로를 도와가며 클리어하면 되는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어느정도 서로 머리를 맞대고 문제에 대..

박주영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요즘 대세인 축구선수는 손흥민을 꼽을 수 있겠는데 박주영도 예전에는 화제가 되곤 했었습니다. 오늘은 박주영키우기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ㅎㅎ 프리킥을 얼마나 잘 때리도록 하느냐가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다른..

공항준수 피하기 [내부링크]

게임을 만들때에는 그냥 재미로 만드는 경우도 있겠지만 뭔가 이유가 있는경우도 있습니다 ㅎㅎ 오늘 올리는 공항준수 피하기 게임은 동방신기의 멤버였던 시아준수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요 사실 주인공이기도 하..

오븐브레이크2 [내부링크]

쿠키모양의 캐릭터가 나와서 모험을 즐기는 형태의 플래시인데요 ㅎㅎ 두명이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같이 할 사람이 있다면 꼬셔서 함께 즐겨보세요 ㅋㅋㅋ 저도 해보니까 확실히 혼자보다는..

펭귄 던지기 게임 [내부링크]

펭귄도 은근히 게임 주인공으로 많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하늘을 제대로 날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생김새가 귀엽고 행동이 재밌어서 캐릭터화하여 많이 나오는 것 같네요. 요번시간에는 펭귄 던지기 게임을..

돌굴리기게임 [내부링크]

돌멩이를 굴려서 주어진 코인들을 모두 획득하고 특정 문으로 들어가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 일명 돌굴리기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레벨이 낮아서 쉽게할 수 있지만 나중으로 가면 난이..

레즈비언 테스트, 게이 레즈테스트 [내부링크]

정상과 비정상으로 나누기보다는 개인의 차이로 보는것이 더 맞을것 같은데요 전세계 사람들의 비율로 보자면 확실히 그 수치가 적긴하지만 그래도 그들의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자신도모르게 그..

건볼 게임 [내부링크]

탱크게임이라고 볼 수 있지만 생김새가 약간 장난감처럼 생겼습니다 ㅋㅋ 어찌보면 문어같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저도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처음 알게된 건볼이라는 플래시이지만 나름 타격감도 있고 꾸준히 업..

졸라맨vs몬스터 [내부링크]

좀비들이 나오는 도시에서 그들을 처치해야하는 목표를 가지고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ㅎㅎ 혼자서 다 해치워야하는데요 왜 이러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는지 배경이야기를 읽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졸라맨vs..

파워폭스3 [내부링크]

조용조용하게 게임하는 것보다 막 정신없고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오늘의 주제로 작성하는 파워폭스3 게임이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단지 3탄 버전만 그렇다는것이 아니라 모든..

길건너기게임 [내부링크]

길을 건넌다고 하면 장소에 따라서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할 수 있겠는데요 오늘의 길건너기게임은 목숨을 걸어야 할정도로 위험한 도전입니다 ㅎㅎ 무단횡단이기 때문인데요 자동차들이 막 달리고있는 도로 위를..

라스트 스탠드 게임 [내부링크]

제가 이 두개의 단어를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몰라서 인터넷을 뒤져보니까 "마지막 저항" 이라는 뜻이 있더군요 ㅎㅎ 영어로는 라스트 스탠드 게임입니다. 제목과 걸맞게 요번 플래시에서는 주인공 캐릭터가 혼자..

보우맨 화살게임 [내부링크]

영어로 man 이라고 하면 사람이라는 뜻이 있고 bow 라고 하면 활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보우맨은 활쏘는 사람 정도로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용량도 상당히 적고 심플하지만 컴퓨터와의 대결은..

세상에서 제일 빡치는 게임 [내부링크]

가장 또는 제일이라는 말을 붙일때에는 왠지 더 조심스러워지는데요 ㅎㅎ 그때문에 제가 오늘 세상에서 제일 빡치는 게임을 주제로 어떤 플래시를 선택할까 고민을 많이 해봤습니다. 근데 문득 대정령님이 했던 것..

디노쉬프트 [내부링크]

귀여운 공룡이 주인공으로 나와서 블럭들의 색깔을 변경시키고 출구로 탈출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 그냥 이렇게 설명만 들었을때에는 별로 재미없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막상 해보시면 간단하면서도 은근히..

이소룡게임 [내부링크]

지금은 세상에 없지만 예전에 무술로 유명한 배우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소룡인데요 쌍절곤 하면 가장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늘은 이소룡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는데요 몸매라든지 생김새가..

배드민턴 2인용게임 [내부링크]

제가 이전에도 배드민턴 관련하여 다른 게임을 소개했었는지 모르겠지만 역시 이번게임만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 스틱맨들이 등장하는 배드민턴 2인용게임인데요 친구와 둘이서 있을때 하기에 딱 좋은 것..

벡스3 [내부링크]

스틱맨처럼 보이긴 하지만 그보다는 약간 살이 더 찐 형태의 졸라맨이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요번에 소개드리는 플래시는 벡스3 인데요 1탄과 2탄도 재미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을 통해 찾아서 플레이..

고양이의 꿈 게임 [내부링크]

이 고양이에게는 어떤 꿈이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요번 게임의 제목은 a kitty dream 입니다. 아마도 마지막까지 클리어하면 엔딩에서 그 이유를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그럼 고양이의 꿈..

finite moves 게임 [내부링크]

제한된 블럭의 움직임만을 사용하여 지정된 자리까지 이동시키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그래서 게임의 제목인 finite moves을 한글로 해석해보면 제한된 움직임 정도로 풀이할 수 있는데요 다소 생..

좀비사냥게임 [내부링크]

좀비를 사냥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보통의 영화나 게임을 보면 대부분이 총을 사용하더군요. 역시 살상 무기로는 총만한 것이 없나봅니다. 오늘도 역시 무기를 사용하는 좀비사냥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

피드더헤드 [내부링크]

머리를 먹이다라고 해석해보았는데 게임을 하다보니까 머리라는 것이 단지 뇌를 포함한 부분만이 아니라 얼굴까지도 포함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영어로 피드더헤드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

코트 물고기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프리카에서 캠방송으로 유명한 비제이가 있습니다. 바로 노래하는 코트인데요 요즘에는 제가 개인방송을 자주 보지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 한창 볼 때만 하더라도 시청자 수가 상당했었습니다. 보통은 노래를 컨..

무기전쟁버그 [내부링크]

리딩엣지라는 졸라맨이 총싸움 하는 게임인데요 ㅎㅎㅎ 이게 버그판이 있는지는 저도 요번에 알게되었네요 ㅋㅋ 무기전쟁이라고도 불리는 이번게임은 다양한 총을 선택하여 공격할 수도 있고 수류탄던지기 또는 방..

여자보다 예쁜 남자 만들기 [내부링크]

사람들의 생김새는 제각각이라서 때로는 남자보다 더 남자같은 여자도 있겠고 그 반대인 경우도 있겠는데요 ㅎㅎ 오늘은 여자보다 예쁜 남자 만들기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과연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여..

건메이헴 리덕스 [내부링크]

숫자시리즈 말고 리덕스라는 버전을 이번기회게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나와있던 게임들과는 그래픽이나 색감이 좀 다른 것 같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럼 건메이헴 리덕스 플래시를..

성부수기3 [내부링크]

대포를 이용하여 상대방의 캐슬을 공격하고 그곳을 지키고있던 병사들을 모두 처치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 성부수기3 이라고 제목을 써놓긴 했지만 영어로는 Tower Breaker 3 입니다. 여러개의 스..

특수부대 게임 [내부링크]

제가 이번 게임을 올리기 위하여 우리나라 포털에서 특수부대 게임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별로 쓸만한 것이 없어서 외국 사이트를 방문하여 찾아보았습니다. 그런데 특수부대를 영어로 special forces 라고 한다더..

플래시 프리킥게임 [내부링크]

축구 경기에서 골을 잘 만들어내려면 공을 얼마나 잘 차는지가 중요한데요 그 실력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프리킥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ㅎㅎ 잘 하는 선수들은 어떻게 그렇게 멀리에서 차는데..

2차대전 게임 [내부링크]

전쟁이 일어났을 당시 제가 그 시대에 살았었다면 어쨌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니 정말 끔찍하네요. 다른 이유도 아니고 사람들끼리 서로 싸우다가 죽으면 그것만큼이나 안타까운 일도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2차..

심영스톤 [내부링크]

하스스톤의 패러디 작품 중에 하나인데요 ㅎㅎ 주인공으로 심영이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상대방은 김두한이기때문에 이번 플래시를 심영의모험3탄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카드로만 싸우는 것이기에 머리를..

피드어스5 [내부링크]

피라니아를 주제로 한 게임인데요 우리는 이제 식인물고기를 컨트롤하면서 사람들을 잡아먹게 됩니다. 오늘 올리게 되는 버전은 피드어스5 게임인데 이게 몇탄까지 시리즈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사람들에..

돌고래게임 [내부링크]

dolphin 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돌고래게임입니다 ㅎㅎ 우리에게 돌고래는 친근하고 똑똑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 공연이나 쇼를 하기도 하고 머리가 좋은 동물이라고 알려져있기 때문인..

스틱맨 농구 [내부링크]

졸라맨 시리즈는 참 다양하다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오늘은 농구게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졸라맨이 나오기때문에 스틱맨 농구라고 할 수 있는데 영어로는 Stick Basketball 이라고 쓰여져있네요. 저도 이거는 처..

the impossible game pc 버전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게임은 영어제목 그대로를 포스팅 제목으로 써보았는데요 ㅎㅎㅎ the impossible game pc 판입니다. 컴퓨터 버전이 따로 있는걸로 봐서 아마 스마트폰의 어플이나 기타 다른 기기에서도 되는..

싱글포트리스2 [내부링크]

이 게임은 제가 초등학굔가 중학교 시절에 문구점 앞에서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원래는 온라인 PC게임으로 나온거지만 오프라인으로 오락기로도 할 수 있는 버전이 있었는데요 그 게임을 이제는 플래시 형태..

격투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월드 복싱 토너먼트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2인용 격투플래시게임입니다 ㅎㅎ 친구와 같이 있으면 2인용으로 플레이하셔도 되고 혼자 있다면 컴퓨터와 대결하는 방식으로 해주셔도 되겠습니다 ㅋㅋ 저는 현재 혼..

해리포터와 불의잔 게임 [내부링크]

마법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소설로 대표적인 것이 바로 해리포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일화가 맞는건지 모르겠는데 처음에 이 책이 재미없을거라고 생각하여 출간을 못할뻔했다는 이야기가 있었던 것 같네요 ㅎ..

온라인대전 테트리스 [내부링크]

누구나 가리지 않고 쉽게 해볼 수 있는 게임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테트리스의 경우 규칙도 간단하고 컨트롤 방법도 심플해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혼자 하는 것보..

젤리트럭 [내부링크]

우리가 보통 트럭이라고 하면 강하고 크고 튼튼한 존재라고 상상이 되는데 이 말 앞에 젤리라는 말이 붙으니까 왠지 언밸런스 한 것 같으면서도 귀엽네요 ㅎㅎ 오늘 소개할 게임이 바로 젤리트럭 플래시인데요 바..

트롤페이스퀘스트3 [내부링크]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으로써 troll face quest 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이게 시리즈가 참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트롤페이스퀘스트3 버전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고 그냥 여러가지..

폭탄맨2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내렸습니다 ㅎㅎ 기온도 많이 떨어진 것 같은데요 이제 옷도 더 두껍게 입어야 하는 계절이 온 것 같네요. 겨울도 금방 올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번 시간에는 폭탄맨2 게임을 소개해보는데요 봄잇시리..

거리의좀비죽이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좀비를 보신 적이 있나요? 아마 그런 것을 경험하신 분들은 하나도 없을 것 같은데요 ㅎㅎ 그런데 좀비라는 것은 살아있는 시체를 말하는데 옛날에 서인도 제도 원주민들이 시체에..

개드립피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장애물을 순발력있게 피하는 컨트롤에 자신있는 분들은 오늘 게시하는 게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물론 저는 높은 점수를 얻지 못했지만 이게 단순히 컨트롤 실력의 문제만은 아닌 것 같네요 ㅋㅋㅋ 여러번 플..

똥싸기 게임 [내부링크]

변은 하루에 한번씩 보면 건강에 좋다는 말을 어디서 들어본 것 같은데 변비에 걸려보면 그조차도 행복하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걸려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오늘 게임의 주인공은 좀 심..

졸라맨vs마우스 [내부링크]

스틱맨과 마우스가 싸움을 하면 누가 이길까요? ㅋㅋ 물론 여기에서 마우스는 플레이어를 의미합니다. 왜 이 둘이 서로 대결을 펼치게 되었는지는 몰라도 설정상 그렇게 되어있으니 싸울수밖에 없습니다 ㅎㅎㅎ 일..

무인도 탈출기 게임 [내부링크]

혹시라도 여러분들은 아무도 없는 무인도에 갇히는 상상을 해보셨나요? 그냥 머릿속으로 생각만 해보면 크게 동요하지 않겠지만 그게 실제라면 정말로 막막할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무인도 탈출기 게임을 하나..

마인크레프트 디펜스 [내부링크]

눈에 보이는 땅을 막 파낸다든지 아니면 건물을 짓는 등의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 마인크래프트인 것 같은데 저는 실제로 해본적이 없어서 정확히 어떤식으로 돌아가는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다음번에 시간 많..

대두농구 챔피언쉽 [내부링크]

대두시리즈 중에서 농구편도 있는데요 이것도 역시 세부 버전으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대두농구 챔피언쉽 버전을 블로그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기본 틀은 비슷하지만 그래도 경기장의 모습이라든지..

김두한 게임 [내부링크]

김두한의 손자는 지금 세쌍둥이를 낳아서 잘 키우고 있는데요 과연 그도 하늘나라에서 이 사실을 알고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는 예전에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도 등장했었는데요 오늘은 플래시로 해볼 수 있는 김두한..

색맹테스트게임 [내부링크]

세상은 정말 다양한 색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 색상들 중 일부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바로 색맹입니다. 보통 색맹테스트를 할 때에는 자그마한 책에 그려져있는 숫자를 파악하..

협동심 게임 [내부링크]

둘이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서로 도와가며 진행해야 깰 수 있습니다 ㅎㅎ 두 마리의 공룡이 나오는데 각자의 능력이 다르기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서로 채워주며 모험을 해야하는 협동심 게임입니다..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 [내부링크]

키보드가 필요 없이 마우스로만 하는 게임도 찾아보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그 중에서 찾아보다가 하나를 골랐는데요 제목은 car yard 라는 플래시입니다. 아마 알고계시는분들 거의 없을텐데요 ㅋㅋ..

플래시 아케이드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하게 해보실 수 있는 모험류의 플래시 아케이드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ㅋㅋ 제목은 벡스인데요 vex 라는 단어를 인터넷 사전으로 찾아보니 성가시게하다 라는 뜻이 있네요. 이 단어 뜻으로 만든..

컴퓨터 바운스볼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모바일 어플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플래시 버전도 있더군요. 그런데 방식이 완전히 다르긴 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어쨌든 오늘은 컴퓨터 바운스볼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

grow cube [내부링크]

아무것도 없는 네모난 큐브를 재료로 사용하여 화려한 모습으로 탈바꿈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그로우 시리즈는 버전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grow cube 플래시를 올려보았네요. 누를 수 있는 아이..

헨젤과그레텔게임2 하기 [내부링크]

마녀와 과자집 그리고 두 명의 남매가 등장하는 동화이야기를 다들 잘 알고 계실겁니다 ㅎㅎ 그런데 우리가 알고있는 이야기와 원작은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저도 원작의 스토리를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해피엔..

상점왕국2 [내부링크]

샵에 왕국이라는 말이 붙을정도가 되려면 얼마나 큰 단지를 만들어야 하는 걸까요? ㅎㅎ 대학로라든지 중앙시장 정도는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우리가 경영자가 되어 여러가지 상점들을 만들어보는..

젬크래프트 보석 디펜스 [내부링크]

타워를 이용해서 적들의 행진을 방해하는 게임으로써 여기에서는 포탑으로 보석을 이용합니다 ㅎㅎ 그래서 제목도 젬크래프트인데요 일종의 보석 디펜스 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많은사람들에게..

더블엣지드 [내부링크]

저는 이 게임을 올리면서 용량이 너무 작아서 깜짝놀랐습니다 ㅋㅋ 제가 잘못 받아서 혹시라도 안돌아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원래 이렇게 가벼운 플래시였더군요 ㅎㅎㅎ 하지만 용량에 비해서 재미는 상당합니다...

둘이할수있는 컴퓨터게임 [내부링크]

2인용으로 같은편을 먹고 모험을 하는 게임도 재미있지만 서로 적이 되어서 싸움을 하는 플래시도 꽤 흥미롭습니다ㅎㅎ 물론 친구끼리 사이가 좀 안좋아질 수 있다는 단점도 있지만 그냥 장난으로만 하면 괜찮을..

gun mayhem2 [내부링크]

박진감넘치는 총게임을 원하신다면 오늘 제 블로그에 잘 찾아오신 것 같습니다 ㅎㅎ 제가 이번시간에 gun mayhem2 게임을 소개할 거거든요. 건매이헴은 몇 개의 시리즈가 나와있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플레이 방..

달팽이밥3 [내부링크]

영어로는 스네일밥이라고 하고 우리나라 말로 바꾸면 달팽이밥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왠지 먹는의미로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ㅎㅎ 이번 시간에는 달팽이밥3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시리즈가 상당히 많이 있는데 하..

경찰특공대 게임 [내부링크]

특공대라는 말이 붙으면 왠지 더 특별해보이고 험한 훈련을 받았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경찰특공대 게임을 소개해보는데요 ㅎㅎ 이제 어려분들도 특훈을 받은 요원이 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버추어캅..

deep sleep [내부링크]

깊은 잠에 빠졌다가 일어나서 집 곳곳을 돌아다니는 형태의 게임인데요 플래시의 제목은 deep sleep 입니다 ㅎㅎ 추리와 공포를 합쳐놓은 형태라고 생각하는데 인터넷 찾아보면 공략도 보실 수 있으니까 잘 못풀겠..

전략디펜스3 [내부링크]

게임은 재미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별로 찾지 않는 것들이 있습니다. 오늘의 글을 작성하기 위하여 이런 이야기를 하는건데요 ㅋㅋ 이번에 소개드릴 전략디펜스3 역시 제가 해보니까 꽤 재미있는데 의외로 인터..

햄버거 시뮬레이터 게임 [내부링크]

저는 태어나서 햄버거를 직접 만들어본 적이 한번도 없지만 오늘 포스팅하는 햄버거 시뮬레이터 게임을 몇 번 플레이 해본다면 저 역시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ㅋㅋㅋ 제작하는 과정이 정말..

드래곤플라이트 pc 버전 [내부링크]

카카오톡 게임의 시초가 아마도 애니팡이 아니었나 생각하는데요 최근에는 그 인기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처음 나왔을 때에는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ㅎㅎ 저도 했었었는데 꽤 재미있더군..

파이널닌자 [내부링크]

이번 게임에서 중요하게 사용될 수 있는 기능은 점프와 표창인 것 같습니다 ㅋㅋ 넘어야 할 장애물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낮은 언덕같은 경우는 그냥 뛰어넘으면 되고 높이까지 올라가야만 되는구간에서는 표창을..

햄스터 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애완용으로 햄스터를 길러보신 분들 많이 있을텐데요 ㅎㅎ 저도 어렸을때 두마리를 키운적이 있었네요. 암놈과 숫놈을 가져다놓아서 새끼도 낳고 그랬었는데 아기를 낳을 때에는 꽤 예민해져있어서 최대한 안정을..

스트리트파이터2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이 플래시를 올리면서 이상하다고 생각된 것이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용량이 너무 작았다는 겁니다 ㅋㅋ 그래서 혹시라도 재생이 안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잘 되더군요 ㅎㅎㅎ 근데 용량이 작더라도 재미..

패싸움 게임 [내부링크]

요즘에도 실제로 떼거지로 싸우는 경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드라마나 영화같은데서 보면 학생들끼리나 조직끼리 패싸움을 하곤 합니다 ㅎㅎ 그러다가 두 패 중에서 하나가 당하거나 할 때 쯤이면 경찰이 들이닥치..

크레이지좀비7 [내부링크]

둘이서 할 수 있는 모험게임으로 꽤 괜찮은 플래시를 소개드리는데요 ㅎㅎ 바로 크레이지좀비7 게임입니다. 이게 언제 일곱번째 버전까지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다음번에는 이전 버전들을 모두 찾아서 플레이 해봐..

대두배드민턴 [내부링크]

사람은 아기였을 때와 어른이 되었을 때의 머리와 몸의 비율이 다른데요 어렸을 때에는 정말로 머리에 비해서 몸통과 손발이 작아서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두 명의 배드민턴 선수가 나와서 대결을..

영웅의검파이널 [내부링크]

개인이 제작한 게임들 중에는 재미와 완성도가 높은 것들이 꽤 있습니다. 요번에 올려드리는 영웅의검파이널 버전 역시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ㅎㅎ 파이널이라는 것은 이전 버전들도 많다는 것이고 그렇..

해피훨즈 [내부링크]

영어 제목에는 해피라는 행복한의 의미가 쓰여져있지만 여러분들이 어떻게 자전거를 컨트롤 하느냐에 따라 행복이 될 수도 있고 불행이 될 수도 있습니다 ㅎㅎ 저도 그렇지만 해피훨즈를 해보신 분들은 대부분이..

기생수 게임하기 [내부링크]

요번 플래시를 즐기기 위해서는 일단 이 만화에 대한 기본적인 스토리를 알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겁니다 ㅋㅋ 저도 자세한 이야기를 몰라서 인터넷을 찾아보았는데요 간단하게 정리하면, 인간을 해치우라는 어떤..

라면게임 [내부링크]

치킨은 치느님이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도 높고 가게도 동네마다 있을 정도인데요 ㅋㅋㅋ 라면도 그에 못지않게 사랑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고보니 라면을 정말 잘 끓일 수 있는 기술..

봄잇4 [내부링크]

봄버맨의 아케이드 플래시 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크아에서는 물풍선이 무기였다면 이번 게임에서는 폭탄이 무기로 사용됩니다 ㅎㅎ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어떤 것이 가장 재미있다고 추천드리기는 어려울..

grow valley [내부링크]

그로우게임 중에서 오늘은 grow valley 버전을 소개합니다 ㅎㅎ 아일래드판을 먼저 해봤었는데 이번판도 꽤 할만하더군요 ㅋㅋㅋ 그런데 공략을 모르면 한참동안 헤맬수도 있는데요 두가지 엔딩이 있지만 그 중에..

게이테스트 [내부링크]

자신의 성 저체성을 확인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남자를 좋아하는지 여자를 좋아하는지 시험해볼 수 있습니다 ㅎㅎ 게이테스트이기때문에 남성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는데요 레즈테스트를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덤프트럭게임 [내부링크]

길을 가다가 공사현장을 보면 자주 보이는 기계들이 있는데요 포크레인이라든지 트럭, 그 외 여러가지 장비들이 보입니다 ㅎㅎㅎ 흙먼지 날리고 그러는건 좀 별로지만 그래도 고생하시는 분들을 생각하면 그정도는..

핵스볼 [내부링크]

플래시 게임이긴 하지만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오늘 그 중에서도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핵스볼입니다 ㅎㅎㅎ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서 축..

haunt the house [내부링크]

공포류의 게임들은 보통 우리가 사람의 입장에서 귀신들로부터 벗어나거나 맞서는 형태의 플래시들이 많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우리가 유령이 되어서 사람들을 놀래키고 건물 밖으로 내쫓는 형태의 게임을 준비해보..

5인용게임 [내부링크]

플래시게임은 보통 혼자 해야하거나 둘이서 하는 것까지는 있는데 그보다 많은 숫자의 사람들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것은 드뭅니다. 그런데 오늘은 제목을 5인용게임으로 지은 만큼 여러명이 함께 할 수 있는 플래..

콤보팩토리 [내부링크]

스틱페이지에서 해보실 수 있는 게임으로 졸라맨이 나와서 여러가지 스킬이나 콤보를 사용하여 적들과 대결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제목은 콤보팩토리 인데요 여러가지 기술들을 이용할 수 있어서 그렇게..

절벽디펜스3 [내부링크]

고지에 있는 쪽이 방어하기가 더 수월하지만 적들의 숫자가 워낙 많아지면 그것도 결국에는 무너지고 뚫릴수밖에 없습니다 ㅋㅋ 하지만 오늘의 절벽디펜스3 게임에서는 이 방어선이 뚫리지 않도록 노력해보세요...

the visitor 게임 [내부링크]

자그마한 외계인을 완전체로 만들어서 집 밖으로 나가는 것으로 마무리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 모두 다 그림 형태로 되어있긴 하지만 이 외계인벌레는 엄청난 포식자이기때문에 다소 잔인한 장면이 포함될 수..

달게임, 레드문 게임 [내부링크]

제가 이번 포스팅의 제목을 달게임이라고 해서 주인공이 보름달로 등장한다거나 하는 것은 아니구요 ㅋㅋㅋ 정확히 말하면 레드문 게임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빨간색의 달이 빛나는 밤에 펼쳐지는 검객의..

3d플래시총게임 [내부링크]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면서 그 속에서 게임을 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플래시를 오늘 올려보는데요 ㅋㅋㅋ 집안 곳곳에서 갑작스럽게 등장하는 좀비들을 처치해야하는 3d플래시총게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용..

시간되돌리기 게임 [내부링크]

수많은 사람들의 바램이 시간을 과거로 돌리는 것일텐데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간다면 어떠한 삶을 살고 싶으신가요?? 저도 한두번쯤은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자연의 순리를 거스르는 행동을 하..

바운스어택0.9 [내부링크]

2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대전 액션 전투 게임으로써 서로 대결을 할 수도 있고 보쓰모드로 바꿔서 같이 편을 먹고 한 명의 왕을 상대로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오늘의 게임 제목은 바운스어택0.9 버전인데요..

스타워즈비행기게임 [내부링크]

마치 스타워즈를 보는 것과 같은 비행기 게임을 오늘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저녁밥을 먹고 글을 쓰느라 포만감이 좀 있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ㅋㅋ 스타워즈비행기게임은 마우스로만 플레이하는 방식인데요 개인적..

슈의 케이크 하우스 [내부링크]

며칠전에 티비를 봤는데 요리사가 나와서 두 엠씨와 함께 케이크를 만드는 프로그램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엄청 거창하게 만들거나 할 필요 없이 비교적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어서 재미있게 시청했던 적..

파자마게임 [내부링크]

같은 의미를 가진 단어라도 한글이냐 영어냐에 따라 느낌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ㅋㅋ 예를 들면 광물과 미네랄이 있습니다. 왠지 영어가 좀 더 있어보인다고 할까요 ㅎㅎ 잠옷과 파자마도 비슷한 느낌이 들긴 하..

렐름오브더매드갓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정말 짜증납니다 ㅋㅋㅋ 더운데다가 습해서 그런지 샤워를 해도 금방 땀이 나고 끈적해지는 것 같네요. 에어컨을 달고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속에서도 저의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ㅎ..

미리스토리 미니게임 [내부링크]

지금은 존재하지 않은 페이지인 것 같지만 예전에 있었던 게임사이트 중에서 미리스토리가 있었습니다. 단지 플래시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동화이야기도 연재를 했던 것 같은데요 지금은 찾아볼 수 없어서 좀 아쉬..

세가게1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제가 제목을 줄여놔서 무슨 뜻인지 모르실 수도 있는데 세가게1 을 풀어서 쓰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첫번째 버전이라는 말입니다 ㅋㅋ 근데 보통 다른 사람들도 줄여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있더군요. 근데..

스트리트세쉬 [내부링크]

길거리에서 보드를 타며 스코어를 올리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3d로 플레이할 수 있어서 재미있지만 어도비 쇼크웨이브를 깔아야 시작되더군요. 자동으로 깔리는 경우도 있고 수동으로 설치해야하는 경우도 있..

코믹스타파이팅4 [내부링크]

여기 제목이 왠지 코믹스와 스타를 연결해서 붙인 것 같네요 ㅎㅎ 코믹스라는 말을 사전에서 찾아보니 그림이야기 형식으로 된 만화라고 하는데요 보통 만화를 주제로 게임이 만들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액..

가면무사 [내부링크]

로딩이 약간 길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넉넉잡아 20초 정도면 충분히 준비가 완료될 겁니다. 이번에 포스팅하는 제목은 가면무사 게임인데요 제가 한문은 잘 읽지 못하지만 아마도 맞을겁니다 ㅋㅋㅋ..

무서운아이스크림게임 [내부링크]

이렇게 무더운 요즘날 아이스크림 가게는 정말 장사가 잘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베스킨라빈스에서 사먹거나 설빙에서 인절미빙수를 먹고싶은 오후네요 ㅋㅋㅋ 그런데 오늘은 무서운아이스크림게임이라는 플래시를..

겨털뽑기 게임 [내부링크]

좀 더럽긴 하지만 오늘은 그냥 재미로 빠르게 끝내볼 수 있는 겨털뽑기 게임을 소개합니다 ㅋㅋ 코털뽑기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제 블로그에 올렸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찾아보고 안올렸으면 다음번에 글을 작..

싱글오투잼 [내부링크]

저는 사실 오투잼이라는 게임을 직접 해보지는 않았지만 싱글모드가 별도로 있는걸로 봐서는 오리지널판은 온라인으로 즐기는 게임이었나보네요 ㅋㅋ 이번 시간에는 게임엔젤 제공의 혼자서 하는 싱글오투잼 게임..

물고기키우기게임성장 플래시 [내부링크]

집에서 관상용으로 물고기 기르시는 분들 많을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뭔가 소통이 불가하다는 점때문에 별로인데요 차라리 강아지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은 어항에서가 아니라 작은 연못에서 여러분들..

내일은 격파왕 [내부링크]

이번 게임의 제목은 약간 이중적인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의 다음날을 의미할 수도 있겠고 자신의 일을 뜻하는 것일수도 있겠는데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제목은 내일은 격파왕입니다 ㅋㅋㅋㅋ 근데 아..

부라보게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인터넷에 있는 여러가지 부라보게임을 찾아보았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종류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ㅋㅋㅋ 어떤것으로 선택할지 고민하다가 몇 가지 플레이 해보고 그나마 가장 재..

고향만두게임 [내부링크]

특정 상품의 광고가 되는건지 모르겠으나 어찌되었든 오늘 올리는 플래시의 제목은 고향만두게임입니다 ㅋㅋㅋㅋㅋ 요즘에는 가게 차리기도 겁나는 것이 장사가 잘 되더라도 조금만 있으면 근처에 경쟁업체가 생기..

슈의 라면가게 [내부링크]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는 음식중에는 역시 라면만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ㅋㅋ 물론 여러가지 인스턴트들이 많이 있겠지만 라면이 대표적인 것 같네요. 저도 한달에 한 네다섯번 정도는 끓여먹는 것 같은데요 너..

몽키타워디펜스4 [내부링크]

시리즈가 있는 게임들은 대부분 재미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도 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 그런데 디펜스류의 플래시는 대부분이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몽키타워디펜스4 게임을 준비했습..

잭스미스 게임 [내부링크]

전쟁에 참가하는 병사들에게 무기를 제공해주는 대장장이의 역할을 맡아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ㅎㅎ 이름은 잭스미스 게임인데요 왠지 사람이름같은데 무기를 만드는 것과 관련있는 걸까요? 우리가 만들 수 있..

피라냐키우기4 [내부링크]

식인 물고기로 알려져있는 피라냐는 이빨이 아주 날카로운 걸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물론 상어만큼의 임펙트는 아니겠지만 그래도 사람에게 해로울 수 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 위협적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다람쥐게임 [내부링크]

도시에서는 거의 볼 일이 없겠지만 시골이라든지 산에 올라가다보면 다람쥐가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ㅋㅋ 너무 경계심이 심해서 가까이 오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멀리서 보더라도 아주 귀엽더군요 ㅎㅎㅎ 오늘은..

중심잡기게임 [내부링크]

삐에로가 외줄타기를 하는 게임인데요 ㅋㅋㅋ 기다란 봉을 들고 중심을 잡으며 아래쪽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해야하는 중심잡기게임입니다. 아무리 광대라고 해도 하늘높이 구름 위에서 외줄타기를 한다는 것은..

건물짓기게임 [내부링크]

완전한 백지상태에서 건물을 지으려면 얼마나 많은 지식이 필요할까요? ㅎㅎ 저처럼 머리 나쁜 사람은 몇달에서 몇년이 걸릴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오늘처럼 게임으로 즐기는 형태라면 시간을 엄청 단축시킬 수..

검투사게임 [내부링크]

무기와 방패를 가지고 상대방과 대결하는 방식의 게임이지만 엄청나게 긴박감이 느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ㅋㅋ 왜냐하면 턴제로 돌아가는 형태이기 때문인데요 요번에 올려드리는 검투사게임의 제목은 검과 샌..

4구당구게임 [내부링크]

당구에도 공의 숫자에 따라 종류가 다른 것 같은데요 ㅎㅎ 저는 사실 잘 치지는 못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포켓볼보다 더 어려운 것 같네요 ㅋㅋㅋ 특히 길을 보는 방법과 어떤식으로 타격을 해야하는지가 어..

업그레이드게임 [내부링크]

게임에 있어서 업그레이드는 상당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ㅋㅋ 특히 롤플레잉류는 자신이 점점 더 강해지는 요소가 없다면 알피지로써의 의미 자체가 없을텐데요 오늘은 플래시 업그레이드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습..

아이유게임 - 추유 [내부링크]

국민 여동생 아이유도 이제 20대 중반을 향해서 달리고 있네요 ㅎㅎ 그런데도 아직까지 아기같고 귀여운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플래시로 해보실 수 있는 아이유게임을 올려보았는데요 그녀를 쫓는다고 하여 추유라..

선생님안볼때춤추기 게임 [내부링크]

최근 멜스라는 전염병때문에 많은 학교들이 휴교중인 것으로 압니다. 그런데 정부는 다시 정상화를 원하는 것 같았는데 요즘에는 학교들이 어떤지 모르겠네요. 사태가 이런데도 수업일수때문에 걱정하는 것은 좀..

the great sperm race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정자의 모험 정도로 해석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정확한 제목은 the great sperm race 라고 되어있습니다 ㅎㅎ 아이들에게 성교육시키기에 적합할 것 같은데요 게임으로 진행되는..

퍼즐버블 게임하기 [내부링크]

같은 색깔의 방울이 3개이상 인접하게 만들면 해당 부분이 깨지면서 점수를 얻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ㅎㅎ 쉽게 말해서 같은색 공맞추기 플래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퍼즐버블 게임하기 포스팅을..

바람의닌자 [내부링크]

1인칭 시점에서 적 닌자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그들이 화면 바로 앞까지 다가오기전에 해치워야 합니다 ㅋㅋㅋ 그렇지 않으면 공격을 당해서 라이프를 잃을 수도 있어요. 제목은 바람의닌자 게임이며 1인..

태트리스 [내부링크]

테트리스는 아마도 거의 전국민이 다 알지않을까 생각하네요 ㅎㅎㅎ 만약에 길 지나가는 사람에게 물어봐서 모른다고 대답하는 분이 있다면 더 신기할 것 같습니다. 그만큼 국민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후레쉬맨무적판 [내부링크]

카툰히어로라는 제목의 게임으로써 여러명의 영웅이 나와서 악의 무리와 대적하여 무찌르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ㅋ 그런데 예전에 보던 후레쉬맨과 상당히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어쩌면 그걸 본떠서 만든 것..

외계생명체키우기 [내부링크]

우주에 에일리언이 존재하는지는 아직도 의문인 것 같습니다 ㅎㅎ 근데 만약 이 세상이 실제라면 우주의 어딘가에는 분명 생물체가 존재할 것 같네요. 아니, 그럴 확률이 높을 것 같습니다. 진실을 모르는 우리는..

문명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는 바이러스때문에 혼란스러운 것 같은데 하루빨리 해결책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국가에서도 신경을 더 많이 써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각설하고, 오늘은 문명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온라인으..

건블러드 - 미니총게임 [내부링크]

서부영화를 보면 카우보이들이 서로 등을 돌리고 가다가 동시에 뒤를 돌아서 누가 더 빨리 총을 쏘는지 겨루는 장면이 나오곤 합니다 ㅎㅎ 오늘은 그걸 플래시게임으로 해볼 수 있도록 미니총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주전자닷컴 리듬게임 [내부링크]

그레이트 스피릿 별명을 가진 대정령이라는 분이 방송했던 컨텐츠 중에서 오르빗 올 비트라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일종의 박자맞추기 플래시인데요 시작 화면을 보시면 주전자닷컴이 뜹니다 ㅎㅎ 따라서 오늘 올리..

천공대전2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1인용 또는 2인용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천공대전2 게임입니다 ㅎㅎ 사실 버전에 대해서는 저도 이게 몇번째인지 잘은 모르겠는데 오리지널 다음판이라고 생각되네요 ㅋㅋ 천공이라는 말이..

특이한 게임 [내부링크]

보통의 플래시게임들은 그림으로 표현되거나 3d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 올려보는 플래시는 마치 찰흙으로 만든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ㅋㅋㅋ 좀 특이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굳이 비교하자면 월레..

아큐즈 [내부링크]

rpg로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 중에서 꽤 무난한 게임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제목은 아큐즈라고 하는데요 스토리나 구성에 비해서는 사람들이 그닥 많은 관심은 갖지 않는 것 같네요 ㅋㅋ 2010년도에 피크였다가..

유령게임 [내부링크]

귀신이나 유령이 실제로 존재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끔씩 발생하는 불가사의한 일들을 보면 아예 없다고 단언하기에는 조심스러울 것 같습니다 ㅎㅎ 아마도 외계인의 존재를 비교하는 것과 비슷하려나요? 어쨌든..

옹스네과자집 [내부링크]

옹이라는 캐릭터가 기르는 고양이가 있었나본데 자신의 이름과 비슷하게 지어서 옹순이라고 한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마녀가 고양이를 잡아가서, 구하러 가는 스토리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모혐류는 아니구요..

디제이맥스 pc 버전 [내부링크]

오락실에는 음악관련 게임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발을 주로 사용하는 디디알이나 펌프도 있었지만 마치 디제이가 된 것처럼 손을 이용하여 여러가지 버튼이나 도구들을 이용해야하는 디제이맥스라는 게임도 있었습..

로보킬 [내부링크]

로봇을 조종하며 적들을 처치하고 샵에 들어가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입니다. 로보트로 상대방들을 처치한다고 해서 로보킬이라는 제목이 붙여졌다고 생각하는데요 ㅋㅋ 정확한 이유는 아마..

네모네모피크로스 [내부링크]

저는 이번 게임의 제목이 그냥 단순하게 지어놓은 것인 줄 알았는데 인터넷에서 백과사전을 찾아보니까 picross 라는 단어의 정의가 있더군요 ㅎㅎ 일종의 퍼즐게임으로 숫자만큼 칸을 채우는 방식이라고 되어있습..

그림그리기게임 [내부링크]

선을 알맞게 잘 그어서 공이 유리잔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게임입니다. 사실 인터넷 상에는 그림그리기게임 종류가 많이 있었는데요 오히려 종류가 많으면 선택하기가 더 힘들어지더군요 ㅎㅎ 그 중에서..

포린크리쳐 [내부링크]

낯선 생물체가 사람들을 간접적으로 처치하며 자신의 갈 길을 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 영어로는 foreign creature 이고 한글로는 포린크리쳐라고 읽는데요 우리는 사람의 입장이 아니라 이 괴물의 입장에서..

테리토리워3 [내부링크]

게임을 해보시면 알 것 같은데 딱히 영토를 점령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ㅋㅋ 그냥 졸라맨들끼리의 전쟁을 그린 게임인데요 이번시간에는 세번째 판인 테리토리워3 플래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스테판울프1 [내부링크]

일종의 퍼즐 또는 탈출게임으로 분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요번에 올리는 게임은 바로 스테판울프1 플래시입니다 ㅎㅎㅎ 버전이 다양하게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배에서 탈출하는 방식이네요. 인트로 부분을..

버블스피너2 [내부링크]

같은 색깔의 공끼리 뭉쳐서 해당 볼들을 깨트리고 화면상에 보이는 모든 공들을 다 터치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ㅎㅎㅎ 이게 원래 1탄도 있는데요 오늘은 업데이트 버전인 버블스피너2 버전으로 올려봅니..

야매수술2 [내부링크]

플래시게임 중에서 아마추어 써전이라는 제목을 가진 게임이 있습니다 ㅎㅎ 비전문가가 환자의 상태를 보고 여러가지 야매 도구를 이용하여 수술을 하는 플래시인데요 오리지널 버전에 이어서 오늘은 야매수술2 게..

뽀뽀게임 [내부링크]

플래시로 할 수 있는 뽀뽀게임은 보통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오랫동안 입을 맞추고 있으면 클리어하는 방식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런 형태가 아니라 다소 다른 방식입니다 ㅋㅋ 뽀뽀를 하면서 가축을 돌봐야하는..

잔혹동화게임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하는 게임은 엘리스가 죽었다 라는 제목을 가진 잔혹동화게임입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가 맞는 것 같긴 한데 왜 죽은채로 발견된 걸까요? 아마 끝까지 클리어하면 답이 나올..

아빠와 나 군인편 [내부링크]

며칠 전에 티비를 보는데 군부대를 찍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임무라든지 파병, 목숨이 걸린 작전에 투입될 때에는 떠나기 전에 유서를 남긴다고 하더군요. 물론 목숨을 잃는 경우는 거의 없겠지만..

탑쌓기게임 [내부링크]

목표되어있는 지점까지 탑을 쌓아올려서 일정 시간동안 버티면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근데 탑의 모양이 다소 특이하게 생겼는데요 동그란 구슬모양을 막대기로 연결한 형태네요 ㅋㅋㅋ 구슬만 잘 위치시켜놓..

드립피하기 [내부링크]

제가 ans 게임도 해봤는데 오늘 소개드리는 드립피하기 게임이 확실히 난이도가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새로운 패턴들이 나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장애물이 날아다니는 속도라든지 보쓰가 공격하는 방식이 더 까다로..

캔디크러쉬 pc버전 [내부링크]

이 게임은 원래 모바일용으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알고있습니다. 최근에는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는데 한때는 꽤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했었을 겁니다 ㅎㅎ 이번 시간에는 스마트폰이..

아이스탬플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정말 더운 것 같습니다 ㅋㅋ 5월 초면 솔직히 선선한 봄날씨를 기대해봄직도 한데 최근 며칠간은 거의 초여름같은 날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이렇게 더워지는 날이면 겨울이 생각나기도 하..

장대높이뛰기 게임 [내부링크]

각 스포츠 종목마다 유명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ㅎㅎ 예를 들어서 수영 하면 박태환이 있고 피겨스케이팅은 단연 김연아겠고 해외 쪽으로 보면 테니스선수 사라포바, 그리고 장대높이뛰기 하면 이신바예바가 있습니..

무지개벽돌깨기 [내부링크]

제목에는 벽돌이라는 표현을 했지만 사실 더 정확히 말하면 픽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ㅋㅋ 그런데 그게 빼곡히 모여있어서 모두 다 깨려면 수많은 알갱이들이 왔다갔다 하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요 화소의 색상..

도망치기게임하기 [내부링크]

네모난 바탕에 희안한 얼굴을 가진 외계인으로부터 도망을 치는 게임입니다 ㅋㅋ 배경색이라든지 효과음같은 것들이 약간은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는데요 계속 하다보면 적응되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총알시간닌자 [내부링크]

시간을 잠시 느리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닌자를 컨트롤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특별히 적은 없는 것 같은데 장애물이 까다로워서 어느 정도의 컨트롤 실력은 필요로 합니다. 제가 끝판까지 해보지는 않아서 나중..

다이노홈 [내부링크]

제목을 딱 보고 드는 느낌은 공룡들이 집에 가는거라는 뜻을 담고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제대로 해석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게임의 이름이 바로 다이노홈이기 때문입니다 ㅋㅋ 이번 플래시는 2인용으로 플레..

다리짓기게임 [내부링크]

로딩이 모두 완료되면 스타트 버튼은 구석 부분에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눌러주세요 ㅎㅎ 아마도 제 블로그 배경색이 흰색이라서 다른 부분들이 잘 안보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Start 단추만 눌러주시면 그 다음..

약골후레쉬맨2 [내부링크]

지구를 지켜야 할 영웅들이 힘도 약하고 어리버리하다면 어떨까요? 예를들어서 어벤져스에 나오는 히어로들이 그러면 많이 실망할지도 모르겠지만 오늘 포스팅하는 약골후레쉬맨2 에서는 캐릭터들이 귀엽게 등장하..

give up robot [내부링크]

이 게임의 시리즈는 두가지까지 해봤습니다. 3탄 이후로도 버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현존하거나 나중에라도 나온다면 플레이 해보고 제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오늘은 2탄을 올릴까..

소방차게임 [내부링크]

겨울철에는 화재사고도 많이 발생하는데요 얼마 전에 뉴스를 보니까 커다란 중고차 매장에 불이나서 엄청난 재정적 손실을 가져왔다고 본 적이 있습니다. 보험도 제대로 안된다고 들었는데 정말 막막하더군요. 아..

장기게임하기 [내부링크]

장기는 원래 우리나라에서 시작된 게임이 아닌 것으로 알고있는데 한민족들이 초한전을 가상하여 우리나라에 맞는 형태로 바꾸어서 지금까지 두고있다고 합니다 ㅎㅎ 요번에 올려드리는 플래시는 오리지널판이라고..

대도서관 호텔게임 [내부링크]

저는 이 게임을 대도서관님이 플레이하는 것을 방송으로 봤었습니다 ㅋㅋ 생방이었는지 아니면 녹화본을 유튜브에서 봤는지는 모르겠는데 꽤 재미있어보이더군요. 그래서 저도 오늘 제 블로그에 올리기로 했습니다..

earn to die [내부링크]

자동차 좀비게임으로 대표적인 언투다이 플래시를 오늘 올려보는데요 ㅎㅎ 2012판의 첫번째 파트입니다. 2011버전이 오리지널인데 그거는 한번에 다 끝나는거고 오늘 올린 2012버전의 경우 파트가 두개로 나뉘는데..

4인용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하루가 거의 다 지나간 시간이네요 ㅋㅋ 평소보다 다소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원래는 안하려다가 재미있는 게임이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포털 검색창에다가 4인용 게임하기 정도로..

할리가이게임 [내부링크]

근육질 몸의 로버트 할리가 나와서 여러 보스들과 공중전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ㅋㅋ 한뚝배기 하실거냐고 물어보는 어록이 유명한데요 이 말이 그냥 티비에서의 일반 채널에서 나왔던건지 아니면 광고에서 나왔었..

목욕탕의자의모험 [내부링크]

요즘에 목욕탕을 안간지가 오래되어서 의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는데 보통은 플라스틱으로 해서 낮게 앉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 걸로 압니다 ㅋㅋ 별로 대수롭지 않게 여겼었지만 오늘은 그게 주인공으로 등장..

도사스토리2 [내부링크]

개인이 만든 플래시 중에서도 재미있는 것들이 꽤 있습니다 ㅋㅋ 물론 그림체라든지 그래픽 측면에서는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스토리나 완성도 측면만 봤을때에는 꽤 괜찮은 작품들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해보..

배드아이스크림3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 먹는 아이스크림에 생명이 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ㅋㅋ 아무리 맛이 있어도 함부로 먹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근데 옛날에는 진짜 종류에 상관없이 다 맛있었는데 나이를 먹어가면서 점점 입맛이 떨어..

보물찾기 어드벤처 [내부링크]

매 스테이지마다 보석이 하나씩 숨겨져있는데 그걸 찾아내는 것이 이번 게임의 미션입니다 ㅋㅋ 하나의 화면에 숨길 장소가 뭐그리 많겠냐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함정을 파둔 것들도 많아서 몇 몇 스테이지들은 정..

잼있는게임 [내부링크]

지극히 이건 개인적인 취향일 수 있는데 저는 졸라맨이 등장하는 게임류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ㅋㅋ 사실 오늘의 포스팅 제목을 잼있는게임이라고 감히 언급하기가 곤란했던것이,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를 수 있기..

슈퍼마리오63 버그 [내부링크]

마리오 게임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버그판도 꽤 많이 있나봅니다 ㅎㅎ 오늘은 그 중에서 슈퍼마리오63 버그 버전을 올려보는데요 기본적으로 몬스터들에게 맞아도 죽지 않으며 그 외에 숫자키로도 할 수 있는 것들..

학교에서크아하기 [내부링크]

학교에서 게임을 하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ㅎㅎㅎ 용량이 크거나 온라인으로 하는 종류같은 경우에는 직접 설치를 하거나 시간을 투자해야하는데요 아주 간편하게 즐기려면 역시 플래시만한게 없습..

대포게임 [내부링크]

한번씩 턴을 주고받아가면서 대포를 쏠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ㅎㅎ 2인용으로도 할 수 있기때문에 서로 대결을 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ㅋ 포트리스와 방식이 비슷한데요 차이가 있다면 힘조절을 더 정확하게 할..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내부링크]

이 게임에도 무적판이 있다니 정말 오리지널 버전을 버그판으로 만든 플래시들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은 아무리 위험한 곳에 닿아도 죽지않는 포레스트템플 무적판을 올려봅니다. 원래 불소년은 물에 닿..

애니팡 pc버전 [내부링크]

카톡게임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애니팡은 최근 버전업된 내용으로 다시 순위권으로 들어선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ㅎㅎ 저도 이거 처음 나왔을때 기록 세우려고 엄청 했었는데 최근에는 해본적이 없네요 ㅋㅋㅋ..

전철 게임 [내부링크]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이 바로 지하철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피크 타임때는 시내버스에도 사람이 장난 아니지만 지하철은 정말 왜 지옥철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더군요 ㅋㅋ 출근시간때가 절정..

growing fish 게임 [내부링크]

자기 자신보다 작은 물고기들을 먹으면서 스코어도 올리고 덩치도 키워가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ㅋㅋ 사람들에게 가장 익숙한 것이 바로 fish 라는 플래시일텐데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게임 역시 그와 유사한 growin..

횡단보도 건너기 게임 [내부링크]

웹서핑을 하다보면 유투브같은 곳에서 자동차의 블랙박스 영상을 볼 때가 있습니다. 신호를 잘 준수하고 달리던 차량도 무단횡단을 하는 사람들 앞에서는 어쩔 수가 없더군요. 그냥 쳐버립니다. 예전에는 사람이..

4444게임2 [내부링크]

요번 플래시게임은 약간 공포스러운 장면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근데 그 정도가 그렇게 심하지 않은 것 같네요 ㅎㅎ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4444게임2 버전인데요 이호성이라는 분이 등장합니다. 지금은 존..

탄막게임 [내부링크]

총알과 탄막은 엄밀히 말하면 차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은 비슷한 의미로 사용하는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게임에 있어서도 총알이 나오고 그것을 피하는 방식의 플래시들을 탄막게임이라고 부릅니다. 저도 오..

잭스 더 레전드 다리우스 공략영상 포함 [내부링크]

최근에 저도 롤을 좀 하다가 한동안 안하게 되니까 또 오랫동안 텀이 생기네요 ㅋㅋㅋ 이게 한번 빠지면 며칠간은 계속 빠져들다가 한두번 안하다보면 또 오랫동안 생각이 안나곤 합니다. 물론 롤을 처음 할때에는..

박스헤드 좀비워 2인용 게임하기 [내부링크]

두 명의 영웅이 등장하여 좀비들과 전쟁을 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혼자서 하는 버전도 있지만 이런건 역시 친구와 같이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오늘은 박스헤드 좀비워 2인용 게임하기 글을 작성해봅니다. 제가 이..

페르시아왕자 망각의모래 [내부링크]

페르시아의 왕자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예전에 하던 고전게임입니다 ㅋㅋ 저랑 나이또래가 비슷하신 분들은 아주 어렸을때 그 게임을 해봤을텐데요 저도 여러번 해봤지만 끝판까지 깨보지는 못했네요..

문어빵굽기게임 [내부링크]

제한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손님에게 타코야끼를 팔아서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ㅋㅋ 타임이 정해져있어서 한 판이 아주 오랫동안 이어질 일은 없겠네요 ㅎㅎ 타이쿤류의 플래시인데 이와 비슷한걸로는 붕어빵..

멀리뛰기게임 [내부링크]

올림픽 종목중에는 멀리뛰기도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달리기를 하다가 점프 지점에서 뛰어올라 모래가 깔려져있는데로 최대한 멀리 날아가는건데요 ㅎㅎ 세계 최고기록이 몇미터인지 궁금하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슈퍼마리오카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리오 레이싱의 원조는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맨 처음에 했었던 것은 닌텐도 오락기로 했었던 게임이었습니다 ㅎㅎ 속도감도 있고 아이템을 획득하여 앞서있는 다른 선수들을 골탕먹이는 재미가 쏠쏠했었는데..

지하철에서 살아남기 [내부링크]

며칠 전에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가 그 친구가 출근할때 같이 나온적이 있는데 서울에서의 아침 지하철은 정말 지옥이더군요 ㅋㅋ 그나마 두세 정거장만 가면 되었기때문에 망정이지 정말 꼼짝도 못할정도로 사람들..

총쏘기 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의 제목은 세계전쟁에서의 배틀그라운드라고 하는데요 이정도로 웅장하거나 굉장하지는 않습니다 ㅋㅋ 그냥 단순한 총쏘기 게임 정도로 이해하면 빠를 것 같습니다. 일대일로 대결하는 것도 아니고 아..

빌리의 대모험 [내부링크]

수많은 함정들을 파악하고 회피하며 패턴들을 익혀놔야 클리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ㅋㅋㅋ 이 플래시에는 빌리라는 인물이 등장하기때문에 빌리의 대모험 또는 인생함정대모험이라고 불리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3d 당구 게임 [내부링크]

친구들하고 당구를 몇 번 쳐보긴 했지만 이게 보통 어려운게 아니더군요 ㅋㅋㅋ 막대기로 타격하는 기술도 중요하지만 타구를 했을때 어디를 어떻게 맞고 이동하는지 그 길을 보는것도 포인트더군요 ㅎㅎ 저는 도..

드래곤나이트 [내부링크]

어느정도 퀄리티가 있는 롤플레잉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ㅎㅎ 제목은 드래곤나이트인데요 이게 스토리가 길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간중간에 세이브포인트가 있다는 겁니다. 저장을 해두었다가 로드를 해야할만큼..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참 이상한 것 같습니다 ㅎㅎ 낮부터 계속 바람만 불더니 지금도 쌩쌩거리네요. 창가를 보니까 해가 점점 지고있는데 이맘때쯤 되면 왠지모르게 싱숭생숭해지네요 ㅋㅋㅋ 그리고 저는 오늘도 이렇게..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내부링크]

미니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크아가 있는데요 플래시게임의 1인용 게임입니다 ㅋㅋ 오프라인으로만 할 수 있고 총 다섯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됩니다. 4탄까지는 그나마 할만한데 마지막 5탄이 상당히 어렵더..

슈의 외출준비 [내부링크]

슈 게임을 다 세어보면 제가 해본 것들만 해도 10개 정도는 될 것 같네요 ㅎㅎ 그만큼 시리즈가 참 다양한데요 오늘은 뭔가 다른 의미에서 난이도가 좀 있는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ㅎㅎㅎ 컨트롤이 어렵거나 한 것..

항공기 게임 [내부링크]

용량이 가벼운 게임이지만 스스로 기록을 세우고싶거나 친구들과 간단한 내기정도를 할 수 있을만한 플래시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금방 끝나면서도 점수단위가 확실하기때문인데요, 플레이를 마치고나서 기록을 보..

살인마게임, 플래시 저격게임 [내부링크]

며칠 전에 리버트라는 미국 대사관이 피습을 당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많이 다친 것 같지는 않아서 다행인데요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오늘의 플래시는 킬러의 입장에서 해보는 살인마게..

플래쉬당구 [내부링크]

당구는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테이블에 구멍 없이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포켓볼 형식으로 공을 구멍에 넣는 것이죠 ㅋㅋㅋ 저도 관련 지식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밖에 설명을 못드리겠..

쿠소게임 [내부링크]

티비에 나오는 거라든지 유투브에서의 동영상, 그리고 플래시게임 등과 같은 것들을 보면 일본은 참 신기하고도 엽기적인 것들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저런 발상이 어떻게 나오는지 참 궁금한 것들도 많은데요..

더블엣지게임 [내부링크]

용량이 상당히 작은 게임인데 이정도까지 잘 만들 수 있는지 의아한 플래시이기도 합니다 ㅋㅋㅋㅋ 제목은 더블엣지게임인데요 혼자서도 모험을 즐길 수 있지만 지인이나 친구가 있다면 함께 2인용으로 하기에도..

dinosaur zookeeper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동물원을 하나 차린다면 어떤 종류들을 키우고 싶으신가요? 보통은 현 시대에 살고있는 여러가지 동물들을 떠올리실 겁니다 ㅋㅋㅋ 하지만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서 공룡을 둘 수 있다면 더 신비로운 공..

꿀잼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 황소날리기 해보셨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그걸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했었습니다 ㅋㅋㅋ 처음에는 약하지만 반복할수록 돈을 많이 벌 수 있고 업데이트하면서 더욱 강해지는게 흥미롭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킹오브파이터즈98 [내부링크]

고전게임을 소개하려고 하니까 또 옛날 생각이 나네요 ㅋㅋ 학교가 끝나면 문방구 앞에서 오락기를 즐기던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메탈슬러그를 잘하는 애도 있었고 더킹 고수인 애들도 있었는데요, 생각해보니까..

레스토랑 서빙게임 [내부링크]

호프집이라든지 고깃집과 같은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라든지 일을 해보신 적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경험이 있는데 한가할때는 정말 여유롭다가도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에는 정말로 정신을 못차릴 정도가 되기..

dead drunk 술취한게임 [내부링크]

술에 만취된 상태로 길거리를 돌아다니면 위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게임입니다 ㅋㅋㅋ 근데 이번 플래시에 등장하는 주인공처럼 완전히 정신을 잃어서 몸을 못가눌 정도면 그 다음날 필름이 끊길정도로 마..

엘사치료게임 [내부링크]

겨울왕국과 관련된 플래시게임을 보면 대부분 엘사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 ㅋㅋ 때로는 엄마가 되어서 아기를 낳기도 하고 생얼로 등장해서 화장을 하는가 하면 헝클어진 머리를 예쁘게 꾸며..

다크독 게임하기 플래시버전 [내부링크]

저도 이번 게임에 대해서 버전이라든지 모드를 정확히 아는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다크독과 팔라독이 있고 이들은 각각 모바일기기와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걸로 압니다. 따라서 다크독 게임하기를 플래시판..

임신게임 [내부링크]

생명의 탄생은 동물의 종류와 관계없이 정말 신기한 것 같습니다. 물론 사람도 일종의 동물이니까 포함이겠죠 ㅎㅎㅎ 사실 저도 놀랐지만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임신게임도 종류가 꽤 많더군요. 엘사가 산모로 나..

1차세계대전 게임 [내부링크]

그레이트워를 우리나라말로 해석하면 1차대전을 의미합니다. 보통 1차세계대전 게임이라고 하면 워페어시리즈가 올라와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요즘은 아머게임즈에서 아예 막아놨더군요. 자회사의 플래시들이 다..

불소년 물소녀4 [내부링크]

친구나 가족과 같이해도 재미있겠지만 특히 연인과 함께하기에 어울리는 게임입니다 ㅋㅋ 왜냐하면 두명이서 같이 해야하는 게임이기도 하지만 캐릭터의 속성이 여자와 남자로 구분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불은 소년..

learn to fly [내부링크]

제목만 읽어보면 주인공으로 무엇이 등장하는지 예상하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ㅋㅋㅋ 하늘을 날지 못하는 새들 중에 하나라고 힌트를 드릴 수 있겠네요. 요즘과 같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펭귄이 바로 메인 캐릭..

곱등이 게임 [내부링크]

세상에는 수많은 종류의 벌레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ㅋㅋ 누군가에게는 해충이 될 것이고 또 베어그릴스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영양보충원이 될 수도 있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곱등이는 무리일 것 같네요 ㅎㅎㅎ 이..

미니축구게임 [내부링크]

피파온라인이 지금 3탄까지 나왔나요? 저는 예전에 플스로 위닝일레븐을 해본 이후로 한번도 피파와 위닝같은 축구게임을 해본적이 없는데요 플래시로는 그나마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여러개 접해봤던 것 같습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리듬게임 [내부링크]

어렵다는 기준을 확실히 단정짓기는 힘들지만 제가 해본결과 난이도가 꽤 높았습니다. 게다가 가장 쉬운모드로 했을때 이정도였으니 가장 어려운 레벨로 했다면 더 난해했을 것 같네요 ㅋㅋ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킹오브파이터즈윙Ex1.0 [내부링크]

더킹은 기본적으로 버전의 구분을 출시한 연도로 표시하는 것 같은데요 그것 말고도 플래시 버전의 종류도 꽤 다양한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 올리는 킹오브파이터즈윙Ex1.0 게임만 보더라도 윙에다가 이엑스가 붙..

돈벌이 게임 [내부링크]

대부분의 게임에서 돈이라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장르가 알피지든 전략 시뮬레이션이든 아케이드든지간에 일단은 자본이 많아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병력을 생산하거나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신기하..

동성애자 테스트 [내부링크]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저는 단 한번도 동성을 이성으로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ㅎㅎ 사실 요즘 세상에 뭐가 정상이고 비정상인지를 따지기도 뭐하지만 이참에 여러분들도 동성애자 테스트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ㅋ..

해골 전기톱게임, skull kid game [내부링크]

캐릭터 전체가 해골은 아니지만 머리 부분만 가면을 쓴 주인공이 톱을 가지고 사물과 사람들을 잘라내는 다소 잔인한 게임입니다. 그런데 뭔가 좀 귀엽기도 합니다 ㅎㅎ 왜 이런 행동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해골..

좀비야구 [내부링크]

스포츠를 하면서 생사가 걸려있는 것은 거의 없을텐데요 불의의 사고가 나더라도 예상치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오늘의 게임은 정말로 목숨을 걸고 해야하는 좀비야구 게임입니다 ㅋㅋ 저 멀리에서부터..

앵그리버드 pc버전 [내부링크]

새총으로 돼지들을 맞추는 방식의 앵그리버드가 한창 유행하던 때에는 인형들도 많이 출시되었던 것 같은데 아무튼 그당시 인기가 대단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게임으로도 버전이 참 다양했던 것으로 알고있..

메탈슬러그2 게임하기 [내부링크]

총싸움 하면 몇 가지 생각나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제가 아주 어렸을때 했었던 콘도라와 메탈슬러그인데요 전자가 패밀리오락기였다면 후자는 오락실 또는 문방구 앞에있는 미니게임기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그 이..

슬픈 게임 [내부링크]

인생을 저도 많이 살아보지는 못했지만 대부분의 슬픔은 헤어짐으로부터 오는 것 같습니다. 학교 졸업식을 하며 정들었던 친구와 이별을 할 때, 또는 친척들이나 가족들로부터의 이별 등... 그 중에서도 가장 큰..

불소년물소녀 [내부링크]

남자 캐릭터는 불의 속성을 가지고 있고 여자 캐릭은 물속성을 갖고있는 게임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특별히 마법을 부리거나 하는것은 아니고 둘이 함께 등장하여 서로 협력도 하며 모험을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스카이퀘스트 [내부링크]

하늘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의 게임이라서 스카이퀘스트라는 제목을 붙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일종의 비행기게임이긴 하지만 자신의 기지를 지켜야하는 목표도 같이 가지고 있어서 디펜스라고 볼 수도 있을 것 같..

카와이런2 [내부링크]

일본어는 제가 대학교 수업시간에 한학기 들어본 적이 있는데 그것도 정식이 아니라 학점을 메우기 위하여 계절학기로 간신히 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카와이라는 말은 귀엽다 또는 사랑스럽다라는 의미가 있..

물리학 수로연결 꿀꺽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제목이 좀 특이하죠? ㅋㅋ 저도 이 게임을 왜 저렇게 명명하는지 잘 몰랐는데 실제로 플레이 하다보면 어느정도는 맞아떨어진다고 생각됩니다. 최종 목표는 개구리에게 충분한 양의 물을 제공하는 것인데..

데스웜게임하기 [내부링크]

죽음의 벌레라고 해석해야할까요? ㅋㅋ 뱀 종류 중에서 가장 크다는 것을 느꼈을때가 영화로는 아나콘다였고 소설로는 어린왕자에 나오는 보아뱀이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게임에서도 느낄 수 있게 되었..

검강화게임, 검강화하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약간 모험도 걸어봐야하고 확률에 따라서 돈을 더 많이벌거나 아니면 손해를 보거나 하는 방식의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박진감이 넘친다거나 하는 재미는 없지만 마치 복권을 구매해서 맞나 안맞나를..

스틱 배드민턴2 [내부링크]

제가 아는 사람 중에서 축구 코치를 하는 분이 있는데 단순히 축구만 잘하시는 것이 아니라 탁구라든지 농구, 배드민턴까지 경력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확실히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분들..

무인도에서 살아남기 게임 [내부링크]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제 친구들 중에서는 혼자서 여행하기를 좋아하는 애들도 꽤 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저는 혼자 며칠동안 그렇게 다니기에는 너무 심심할 것 같습니다. 물론 모르는 사람들도 만나는..

새배전쟁 [내부링크]

얼마 전부터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었는데요 ㅎㅎ 올해는 양띠의 해인 을미년입니다. 그리고 달력을 하나 더 넘겨서 설날연휴가 언제인지 확인해보았는데요 2월 18일부터 휴일이 시작되네요 ㅋㅋ 설날에는 뭐니뭐..

박스깨우기5 [내부링크]

웨이크 업 더 박스라는 제목의 이번 플래시는 이름 그대로 잠자고 있는 상자를 깨우는 방식의 플래시인데요 ㅋㅋㅋ 버전이 다양하게 있어서 하고싶은 탄으로 플레이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올릴 버전은 다..

총싸움게임하기 [내부링크]

온라인에서처럼까지의 재미는 못따라가지만 나름대로 FPS 형식의 플래시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ㅋㅋ 이번에 올리는 플래시 역시 1인칭으로 진행되는 총싸움인데요 화면 자체를 움직일 수는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게임하기 [내부링크]

사람마다 느끼는 재미의 정도는 다르겠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는 몰라도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2인용게임하기라는 타이틀을 가진 플래시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걸 제 블로그에 올려보고 저또한 플레이를 해보았..

후레시맨 게임 [내부링크]

세명의 캐릭터를 번갈아가면서 싸움에 투입시킬 수 있으며 각각의 캐릭들은 서로다른 기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 원래 후레시맨의 구성원은 다섯명으로 알고있는데요 그 중에서 세명만 등장했다고 보시면 될..

도둑때리기게임 [내부링크]

저는 집안에 도둑이 들었던 경험이 없습니다. 직접 보지 못했던 것은 물론이고 집에 물건이 사라졌던 일은 한번도 없었던 것 같은데요 막상 실제로 그런 일이 벌어진다면 기분도 나쁘겠지만 좀 섬뜩할 것 같기도..

스틱맨 샘 [내부링크]

오늘은 졸라맨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스틱맨 샘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마치 클레이사격을 하듯이 공중에 날아다니는 물체들을 총으로 쏘아서 파괴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하지만 물체를 파괴하..

심심풀이 게임 [내부링크]

심심할때 할 수 있는 플래시로는 별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심플하고도 간단한 종류가 제격일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저도 여러가지를 탐색해보다가 하나를 선정해보았는데요 크게 박진감도 없고 화려한..

화살쏘기 게임 [내부링크]

각 나라별로 잘하는 운동 종목이 있습니다. 탁구하면 중국, 축구는 브라질이나 독일, 아르헨티나가 있겠고 빙판위에서의 스케이팅은 네덜란드, 그리고 양궁하면 대한민국인데요 예전에는 이렇듯 국가별로 구분이..

스틱맨 탈옥게임 [내부링크]

만화나 영화같은 곳에서 보면 보통 주인공이 감옥에 들어가는 경우는 억울한 누명을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ㅎㅎㅎ 오늘의 스틱맨 탈옥게임 역시 그런 설정인지는 몰라도 어쨌든 철창 밖으로 나가서 안전하게 도망..

학교에서 롤하기 [내부링크]

롤플레잉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중독이 되는 게임은 그리 많지는 않을텐데 리그오브레전드는 그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ㅋㅋ 저도 한때는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요 요즘은 친구들이랑 PC방 갈때나 가끔씩 즐기는..

카오스팩션1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까 예전에 했던 카오스라는 온라인 게임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사실 그거랑은 완전히 다른 플래시게임이긴 합니다. 하지만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치고는 상당히 재미있는데요,..

노라라팔라독 [내부링크]

노라라 게임사이트가 유명하긴 한가봅니다 ㅎㅎ 재미난 게임 앞에 해당 사이트의 이름이 붙는것을 보면 아마도 그만큼 서비스하는 플래시의 종류가 다양하다는 것을 의미할 겁니다. 오늘은 노라라팔라독 게임을 올..

qwer 게임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플래시게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베이가라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제작된 플래시를 하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기본스킬 이외에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서 네가지 단축..

대두탁구 [내부링크]

마우스브레이커라는 게임사이트에서는 대두시리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ㅋㅋ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의 머리가 크다고 해서 그렇게 이름붙여진 것인데요 탁구의 경우 사실은 캐릭터 자체는 등장하지 않지만 동일..

플래시멀티게임 [내부링크]

동시에 몇 가지나 일을 할 수 있는지 테스트 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사실 일이라고 하기보다는 여기에서는 간단한 게임정도로 볼 수도 있겠네요. 이 플래시는 오리지널 버전도 있지만 오늘 올리는 버전은 두번째 판..

그로우 미로, 그로우 메이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grow 게임버전들은 전부다 아이템 배열로 인한 맥스레벨 채우기를 목표로 하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 올리는 모드는 좀 새로운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미로찾기를 한다고 하여 그로우 미로 또는 그로우 메이즈라..

2인용배구게임 [내부링크]

두명이서 할 수 있는 배구 플래시게임 중에서 가장 추천드릴만한 게임입니다 ㅋㅋ 물론 다른 여러가지 플래시들도 있겠지만 그나마 가장 무난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제목은 해변의배구2 인데요 이..

포래스트탬플 [내부링크]

연말 모두들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저는 집에서 컴퓨터로 블로깅이나 하고 있네요. 별일 없으신 분들은 아마 저처럼 집에서 가족들과 올해의 마지막날을 보내실 것 같은데요 저는 이따가 친구만나러..

3D스케이드보드 [내부링크]

누가 더 빨리 목적지에 도달하느냐가 미션이 아니고 얼마나 더 다양한 스킬들을 구사하느냐가 관건인 게임입니다 ㅋㅋ 보통 다른 스케이드보드게임 또한 마찬가지로 기술에 중점을 둔 것들이 많은데요 이번 3D스케..

그로우 아일랜드2 [내부링크]

아무것도 없었던 섬에서 아이템을 하나씩 추가하여 나중에는 아주 멋지고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어보는 게임입니다 ㅋㅋ 오늘의 그로우 아일랜드2 게임은 밸리 버전인데요 오리저널과 플레이방식은 동일하므로 아이..

그래비티마스터 [내부링크]

한글로 해석하자면 중력의 지배자 정도로 말할 수 있을까요? ㅎㅎ 영어로는 그래비티마스터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만유인력을 이용해서 뭔가 대단한 것을 하는 것은 아니고 동그랗게 생긴 구슬을 지정된 홀..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내부링크]

제가 지금까지 봤던 공포영화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파라노말 액티비티라는 제목의 영화입니다. 사실 내용이 명확하게 머릿속에 남아있는 것은 아닌데 맨 마지막 장면에서 시체가 화면쪽으로 빠르게 날아..

해전게임 [내부링크]

한 척의 군함으로 여러척의 상대방 적군의 배들을 처치해야하는 미션을 갖는 게임입니다 ㅎㅎ 이순신 장군이 생각나죠? 저도 명량이라는 영화를 봄으로써 얼마나 대단했는지 느낄 수 있었는데요 그때의 기적을 게..

스컬 페이스 [내부링크]

마치 다른 차원의 공간처럼 생긴 검은색의 동그란 구멍으로 탈출을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인터스텔라가 아직도 상영중인지 모르겠지만 그 영화에서의 웜홀이 생각나네요 ㅋㅋ 내용 자체가 어려워서 완전히 이..

스팀킹 [내부링크]

미리 말씀드리지만 로딩이 길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ㅋㅋ 대략 30초에서 1분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제 컴퓨터가 구려서 더 오래걸린 걸수도 있구요 ㅎㅎㅎ 하지만 오래 인내한만큼 재미있는 게임이 기다..

우사인볼트게임 [내부링크]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 바로 우사인볼트입니다 ㅋㅋ 세계신기록이 언제 깨졌는지 정확한 연도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인간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생각하게됩니다. 누가 또 새로운 레코드를 달성할지 모르..

대정령 종이접기 게임 [내부링크]

아프리카 티비에서 대정령이라고 하면 대부분 다들 아실겁니다 ㅋㅋ 예전에는 온게임넷인가요? 게임종결자라는 프로그램에서 더 이름을 알린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티비에 안나오는 줄 알았더니 얼마 전에 케이블..

어려운 틀린그림찾기 [내부링크]

숨은그림이나 틀린그림 찾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다소 새로운 형태의 게임이긴 하지만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사실 이건 정확히 말하자면 서서히 틀려지는 또는 달라지는 그림 찾기라고 해야 정확할 것 같..

나루토대블리치꿀잼 [내부링크]

다른 플래시들도 많이 해봤지만 이번에는 꽤 재미있는 측에 속하는 게임이네요 ㅋㅋ 블리치와 나루토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원하는 캐릭을 선택하고 서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방식입니다. 포털사이트의..

악어이빨게임 [내부링크]

직장 동료라든지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는 조건을 걸고 내기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ㅋㅋ 저도 여러번 해봤는데요 안걸리면 정말로 기분이 좋지만, 걸리면 완전히 그 반대의 기분이 되어버립니다. 차라리 그냥 사..

불과 물 게임 [내부링크]

그냥 보기에는 완전히 반대의 속성을 가지고있어서 함께 협력하는 것이 불가능해보일지도 모르지만 그 관념을 깬 플래시게임이 바로 불과 물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사실 대부분의 스테이지가 이 둘의 협..

클릭플레이 [내부링크]

보통의 플래시게임들은 스테이지가 존재하는 종류들을 보면 출구를 찾아야하거나 적들을 모두 처치해야하거나 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ㅋㅋ 그런데 오늘 게시하는 클릭플레이라는 게임은 재생버튼처럼 생긴..

아큐즈2 [내부링크]

플래시게임에서 롤플레잉을 찾고계셨다면 지금 이글을 잘 찾아오신 것 같습니다 ㅋㅋ 물론 제목검색으로 들어오셨겠지만 오늘은 첫번째 버전에서 업그레이드된 아큐즈2 게임을 소개합니다. 워낙 스토리가 많아서..

블랙 네이비 워2 [내부링크]

검은색의 해군 전쟁 그 두번째 버전인 블랙 네이비 워2 게임입니다 ㅋㅋ 좀 생소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봅니다. 저도 이걸 맨 처음 알았던 때가 1년도 안되었던 것 같은데요 우연히 검색으로 알게되었습니다...

그로우 시리즈 게임하기 - 큐브버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를 하다보면 나비효과라는 말도 생각나고 첫 단추를 잘 끼워야 일이 잘 풀린다는 말도 떠오릅니다 ㅋㅋ 그만큼 처음 선택하는 아이템도 중요하고 그 이후로도 어떻게 배치를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

동물인형정신병원 [내부링크]

생물체 뿐만 아니라 사물에게도 감정이 있다면 정신적인 문제로 인한 치료병원들이 더 많이 늘어나야 할 겁니다 ㅋㅋ 왜냐하면 사물은 보통 그냥 물체라고 생각하기때문에 막 다룰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들..

아기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저는 아직 아기가 없어서 육아법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정말 돈도 많이 들어가고 힘들어보입니다 ㅋㅋ 그래도 자신의 아이를 볼 때 행복감이 그런 고통들보다도 더 크다고 하네요. 저..

저용량 게임 [내부링크]

요즘 출시되는 온라인게임같은 경우는 용량이 상당합니다 ㅋㅋ 하지만 간단하게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대부분 가벼운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티스토리에 글을 작성하면서 올릴 수 있는 파일크기가 10MB인..

스타크래프트 세계전쟁 [내부링크]

(플투군님의 게임 실행 오류때문에 발톱깎이, 랄라랄님의 세계전쟁 게임으로 대체합니다) 지금은 롤이라는 게임이 1순위를 달리고 있지만 예전에는 거의 국민게임이라고 불렸던 스타크래프트가 있었습니다 ㅋㅋ 그..

고전게임 페르시아왕자 [내부링크]

왕자가 공주를 구하러 떠나는 전형적인 스토리임에도 불구하고 예전에 이 게임은 꽤 많은 인기를 끌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아마 요즘 신세대들은 모를수도 있을텐데요 그당시에는 이런 종류의 오락들이 왜 그렇게..

스트리트파이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류와 켄, 사가트와 달심, 춘리 등 스트리트파이터를 해보셨던 분들은 자연스럽게 거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름을 외우셨을 겁니다 ㅋㅋ 그만큼 인기가 대단한 오락이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그 옛날의 열기를 되..

핑퐁게임 [내부링크]

탁구를 영어로 테이블테니스 또는 핑퐁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재미있고도 어려운 핑퐁게임을 하나 소개해보는데요 차라리 난이도설정 창이 있었다면 가장 쉬운모드로라도 했을텐데 이건 그런것도 없고 그냥 컴퓨터..

메탈슬러그 무적 [내부링크]

총을 쏘기도 하고 폭탄을 투척하기도 하면서 적들과 대결을 펼치며 모험을 하는 방식의 일종의 람보게임입니다 ㅋㅋ 그런데 오락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탈슬러그라고 하면 다들 아실겁니다. 물론 오락실에서 하던..

그래비티 가이 [내부링크]

중력을 소재로 한 게임으로 영어로는 그래비티 가이 게임이라고 합니다 ㅋㅋ 얼마전에 인터스텔라라는 영화를 보았었는데요 거기에서 중요한 개념이 바로 시간과 중력이었습니다. 중력이 너무 강하면 빛이 심하게..

그로우 아일랜드 공략 [내부링크]

아무것도 없는 외딴 섬에서 이런저런 아이템들을 이용하여 하나의 훌륭한 마을을 건설하는 것이 이번 게임의 미션입니다 ㅋㅋ 활용할 수 있는 템의 종류는 모두 8가지인데요 사실 요번 플래시는 제가 알기로 두가..

도둑게임 [내부링크]

건물 내부의 곳곳에 있는 돈을 훔쳐서 밖으로 나가면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버전을 보니까 업데이트된 두번째 버전인데요 제가 예전에 오리지널판을 했었던 적이 있는데 확실히 차이점을 느낄 수 있겠더군요..

이빨디펜스 [내부링크]

사람에게는 수많은 세균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그중에는 우리에게 유익한 것들도 있겠지만 해로운 것들도 많습니다. 입속에서 치아를 손상시키는 것이 그중 하나일텐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치과는 공포의 대..

산타게임하기 [내부링크]

이제 11월도 거의 다 지나가고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ㅋㅋ 12월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크리스마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지금은 어른이 되어서 그런지 해마다 성탄절을 맞이할수록..

포켓몬스터 타워디펜스2 [내부링크]

로딩시간이 다소 길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ㅋ 세마리의 몬스터들이 점점 진화를 하면서 화면 우측까지 이동하면 완료된 겁니다. 그러고보니 게임소개가 늦었네요. 포켓몬스터 타워디펜스2 버전인데요 오..

블리치 게임하기 [내부링크]

저는 나루토, 블리치, 원피스 이런 만화를 생각하면 에전에 가끔씩 했던 파오캐가 생각납니다. 카오스 하다가 심심할때 친구들이랑 했던 게임이었는데요 여러 만화 주인공들이 나와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최대..

출산게임 [내부링크]

아기를 낳는 고통은 겪어보지 않은 분들은 모를겁니다. 제가 알던 동생도 몇달 전에 아기를 낳았는데 아프긴하지만 자신의 아이를 보는순간 그 아픔이 모두 사라지고 행복했다고 하더군요 ㅎㅎ 눈에 넣어도 아프지..

survive n avoid 게임 [내부링크]

오랫동안 버티기 게임류 중에서도 꽤 어려운 측에 속하는 것 같은데요 특히나 아프리카라는 개인방송 채널의 유명 비제이가 플레이했던 것때문에 더 많이 유명해진 플래시이기도 합니다 ㅋㅋ 버전도 아마 두세가지..

바운스어택3.1.2 게임하기 [내부링크]

기존에 있던 3탄은 아마도 버전이 0.8이었을 겁니다. 제 블로그에도 예전에 포스팅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오늘은 그보다 업데이트된 바운스어택3.1.2 게임하기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업데이트..

같은색공맞추기 [내부링크]

언뜻보거나 빠르게 보면 구글로도 보일 수 있는 이번 게임의 제목은 구볼입니다 ㅋㅋ 보통 같은색공맞추기 게임류는 아래에서 위로 쏘아올려서 세개 이상의 색깔이 같은 공을 만들어내면 부서지는 형태인데 이번..

안나게임 [내부링크]

올해 개봉한 애니매이션 영화중에서 가장 성공적인 결과를 이룬 것이 바로 겨울왕국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12월이 남았으니 섣부른 판단이려나요 ㅋㅋ 하지만 개봉당시 뿐만아니라 그 이후까지의 인기 여파는 무..

재미는게임 [내부링크]

사람들의 취향은 너무나도 다양해서 똑같은 게임을 하더라도 어떤 분은 시시해하는 반면 또 어떤 사람은 아주 재미있다고 호평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모두가 똑같은 생각을 하지 않기때문에 이 세상이 더 활기차..

슈퍼맨게임 [내부링크]

오늘만큼은 여러분들도 영웅이 되어서 여러가지 능력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ㅋㅋ 비록 현실에서가 아닌 게임에서이긴 하지만 이렇게라도 대리만족을 하는 것이죠 ㅎㅎㅎ 그럼 오늘의 포스팅인 슈퍼맨게임 글을..

가스통게임 [내부링크]

제목만 보시면 여러분들은 어떤 게임류일 것 같나요? 가스통이라고 해서 무언가를 나르는 장르이거나 전쟁류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은 방귀게임입니다 ㅋㅋㅋㅋ 까스는 제때제때 배출해주는 것이 건강에..

비비빅게임 [내부링크]

아이스크림 이름으로도 비비빅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 게임회사가 그것과 관련이 되어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 근데 오늘 올릴 플래시가 우연하게도 본젤라또라는 아이스크림 게임입니다. 금방 끝나는..

써젼 시뮬레이터 [내부링크]

요즘 티비 방송들을 보면 건강관련 프로그램들을 많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어른이 되어서 그런 것들만 더 잘 보이는 것일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예전보다는 많이 늘어난 것 같네요 ㅋㅋ 또한 직접 수술의 원리..

달팽이밥2 [내부링크]

달팽이의 재미있는 모험을 그린 게임입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판이 아마도 8탄일텐데요 정말 많이도 나왔네요 ㅋㅋ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탄은 바로 두번째 버전입니다. 그럼 달팽이밥2 게임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슈퍼카로시 [내부링크]

자살게임의 두번째 버전인 슈퍼카로시입니다 ㅋㅋ 말 뜻 자체는 과로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일본어이긴 하지만 우리나라의 현실에서도 딱 들어맞을 수 있다고 생각하네요 ㅎㅎ 그만큼 요즘 서민들이 살아..

쏘우더 스폰지밥 [내부링크]

스펀지밥은 항상 밝고 명랑항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친구들인 깐깐징어와 별가와 같은 캐릭터들때문에 더 재미있는 것 같은데요 만약 쏘우에 등장하는 직쏘가 등장하면 어떻게 될까요 ㅋㅋ 아마 재..

타잔게임 [내부링크]

저는 이 영화를 극장에서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워낙 버전들이 많아서 몇탄이었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 인터넷에 타잔을 검색해보니까 올해 2014년도에도 3d로 상영을 했었습니다. 제가 봤던 것은 그냥 그림..

플래시게임 한국전쟁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1950년 전쟁이 발발하여 1953년도에 휴전을 하였고 그때부터 남한과 북한으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몇몇 분들은 전쟁의 시작이 북침인지 남침인지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중 대다수는 북한이..

포크레인게임 [내부링크]

보통 흙을 파내는 용도로 굴삭기를 많이 이용합니다. 사람들이 직접 삽질을 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기 때문인데요 ㅋㅋ 오늘의 포크레인게임은 약간 목표가 다릅니다. 그냥 최대한 오랫동안 먼 길을 이동해주기..

야매의사게임 [내부링크]

실제로 야매로 수술을 하면 안되겠지만 아주 긴박한 상황일때는 어떨까요 ㅋㅋ 우리도 인공호흡과 같은 것들은 위급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배우곤 합니다. 그런데 이번 야매의사게임에서는 단순히 그런 종류가 아..

디기 게임 [내부링크]

땅을 파서 보석이라든지 아이템들을 얻고 돈을 모아서 업그레이드도 하면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아마도 이번 디기 게임의 목표는 최대한 많이 땅을 파내서 지구의 중심까지 도달해보는 것 같은데요 그러면..

봉제인형 정신병원 [내부링크]

인형에도 영혼이 있고 생명이 있다면 어떨까요? 토이스토리를 생각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으면서도 처키의 인형을 생각하면 무섭기도 합니다 ㅋㅋ 오늘은 인형을 치료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을 소개해봅니다. 제목은..

고무신 던지기 게임 [내부링크]

밍밍과 왕따라는 캐릭터가 서로 싸움을 하는데 그 방식이 자신의 주변에 있는 물건들을 던지는 형태로 합니다 ㅋㅋ 밍밍이는 돌멩이를 던지고 왕따는 고무신을 날리기 때문에 이번 플래시를 고무신 던지기 게임이..

스틱아레나2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스틱맨 게임이 얼마나 많이 존재하는지 모르겠지만 플래시 형태로도 다른 사람들과 플레이를 할 수 있네요 ㅋㅋ 좀 신기하긴 했습니다. 아마 이거 첫번째 버전이 디멘션 버전인 것 같고 오..

아기지키기게임 [내부링크]

요즘에는 그나마 날씨가 추워져서 해충들이 좀 덜 하겠지만 여름에는 정말 모기들과의 전쟁을 치러야 합니다 ㅋㅋ 어른들은 그나마 면역력이 세고 해서 큰 문제는 없겠지만 아기들은 더 잘 지켜주어야 합니다. 오..

아이큐 테스트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머리가 얼마나 좋으십니까? 얼마 전에 루시라는 영화를 보았는데요 사람이 뇌를 100% 사용했을때 어떻게 되는지를 상상하여 보여주었던 스토리였는데 저는 좀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들이 나오더군요 ㅋ..

쏘우 게임 [내부링크]

잔인한 장르의 영화 중 하나였던 쏘우라는 영화는 사실 좀 징그럽고 그렇긴 하지만 전달하려고 하는 메시지는 강렬했습니다 ㅎㅎ 사람들은 살아있다는 것에 감사해야한다는 것인데요 그걸 깨닫게 해주기 위하여 극..

업힐러쉬5 [내부링크]

자동차도 아니고 자전거, 오토바이도 아닌 물에서 진행되는 튜브라고 해야할까요? 그냥 서핑이라는 표현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여름에 이번 포스팅을 했다면 더 시원했을텐데 이제서야 소개드리는 것이 좀..

컴퓨터 피아노 게임 [내부링크]

사실 이걸 게임이라고 해야하는지도 모르겠는데요 ㅋㅋ 피아노의 모든 음을 소리낼 수 있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단한 연주 정도는 가능한 플래시입니다. 그럼 재미나게 즐겨보시구요 키보드의 어떤 버튼들을 이..

더하우스3 게임하기 [내부링크]

공포 게임을 포스팅 하기에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지만 그래도 더하우스의 새로운 버전을 하나 올려봅니다 ㅋㅋ 정식으로의 3탄은 아닌 것 같기도 한데요 할로윈 데이를 기념으로 별도로 제작한 버전인 것 같..

Deadly Facility [내부링크]

마우스만으로 컨트롤하며 실험실의 곳곳에 보이는 아무 물건들을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해나가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제목은 Deadly Facility 라고 되어있는데요 해석을 해보자면 치명적인 시설 또는 기관 정..

장애고양이게임 [내부링크]

일명 고양이마리오라고도 불리는 이번 게임은 병맛냄새가 강하게 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맵이나 진행형태 등은 슈퍼마리오와 유사하지만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면 곳곳에 함정이 많이 숨어있다는 것을 깨닫게됩니..

수업시간에 춤추기게임 [내부링크]

저는 수업시간에 춤을 추라고 해도 민망해서 못 출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런데 이게 혼자만 덩실거리는 것이 아니라 다른 친구들도 함께 그런다면 분위기에 휩쓸려서 해볼 수는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그런데 실제로..

장미와 동백2, 1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명 뺨때리기 게임이라고 불리는 장미와 동백은 그 버전이 두가지가 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위에 올려드린 버전은 오리지널이구요 두번째 이야기인 2버전도 어떻게든 제 블로그에 플래시 형태로 올려보려..

2인용 쌍절곤게임 [내부링크]

둘이서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쌍절곤 게임으로써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제목도 2인용 쌍절곤게임이라고 적어보았습니다. 물론 혼자서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주인공의 이름..

g맨 게임종결자에 나온게임 [내부링크]

요즘은 온게임넷에서 나오는지 안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어려운 플래시라든지 병맛스러운 이상한 게임들의 공략을 알려주거나 클리어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이번 플래시 역시 g맨 게임종결자에 나온게..

아오오니 패러디 게임 [내부링크]

일본의 푸른색 도깨비라고 알려진 아오오니는 게임에서도 많이 등장합니다. 제가 알고있는 것들은 보통 모험을 하며 추리를 하고 도망을 가는 탈출형식의 게임들이었는데요 ㅋㅋ 오늘은 아오오니 패러디 형태로써..

프란체스카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공포게임 하나를 소개해드릴게요. 플래시이긴 하지만 밤에 혼자 하게되면 정말 소리를 지를만한 정도의 퀄리티인데요 ㅋㅋㅋ 화려하게 무서운 것보다는 은근히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며 갑자기 한방을 노리..

아말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의 글 제목은 아말드이지만 우리가 기존에 잘 알고있던 부루마불을 연상하시면 이해가 쉬울겁니다 ㅋㅋㅋ 사실 방식도 거의 흡사합니다. 보드게임으로써 한번씩 돌아가면서 주사위를 돌리고 땅과 건물을 구매..

신지드게임 [내부링크]

롤에서도 그렇고 이번 플래시게임에서도 그렇고 신지드라는 이름을 가진 캐릭터는 둘 다 비슷하게 생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직접 찾아보았는데 딱히 의미는 나오지 않더군요 ㅋㅋㅋㅋㅋ 그냥 캐릭터..

영웅의검6 [내부링크]

오늘은 플래시로 롤플레잉을 즐겨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ㅋㅋ 메이플과 같은 알피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리즈는 영웅의검6 인데요 1편부터 5편까지 있으니까 6편이 있는..

벽돌넣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의 플래시는 전형적인 머리쓰는 게임인데요 ㅋㅋㅋㅋ 저는 머리가 나빠서 그런지 끝탄까지는 커녕 그 근처까지도 가지 못하겠더군요. 제목은 블로소로즈 또는 블럭쏘즈 등으로 불리긴 하는데 일종의 벽돌넣기..

드레곤볼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주 머나먼 옛날, 사이어인의 별에서 온 손오공이라는 캐릭터가 머리에 큰 충격을 받으면서 심성이 착해지고 이 아이가 자라서 나중에는 지구를 지키기 위하여 싸움을 하는 스토리의 드래곤볼 만화는 정말 엄청난..

컴퓨터바둑게임 [내부링크]

코수미라는 제목의 바둑 게임인데요 온라인은 아니지만 컴퓨터의 실력도 상당하다고 생각되기에 나름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ㅋㅋ 근데 저는 사실 두는 방법을 잘 몰라서 제가 많이 지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집중력 높이는 게임 [내부링크]

순간적으로 반응해야하는 게임만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것도 없을 것 같은데요, 오늘의 플래시가 바로 총알의 속도를 잡아야하는 까다로운 게임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초반 몇 레벨까지는 웬만한 순발력만 있어..

바보테스트2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얼마나 똑똑한지를 체크해보세요. 그런데 이건 아이큐라기보다는 잔머리가 좋으면 더 잘 깰 수 있는 넌센스 형식이 더 많이 있습니다 ㅋㅋ 또한 버튼 누르는 것도 많아서 아차 하는 순간에 실수할 수도..

사천성 게임하기 [내부링크]

같은 그림의 블럭을 찾아서 맞추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몇 몇 규칙들이 있으니 거기에 따랐을 때에만 블럭 제거가 가능합니다 ㅋㅋ 제한시간 내에 주어진 카드들을 모두 없애서 클리어 해보세요 ㅎㅎㅎ 그럼 사천..

떡국만들기게임 [내부링크]

올해도 벌써 10월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엊그제 설날에 떡국을 먹었던 것 같은데 역시 시간은 정말 빠르네요 ㅋㅋ 조금 있으면 성탄절도 금방 오고 내년도 빠르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오늘의 플래시는 떡국만들기..

된장녀 키우기 [내부링크]

어제는 친구와 카톡을 하는데 개콘에 나왔던 연애능력평가? 그 얘기를 하다가 공감을 하느냐 마느냐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그런데 사실은 티비로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고 사람들을 웃겨야 해서 좀 과장된 부..

우유게임 [내부링크]

제가 아침 일찍 운전을 해서 고속도로를 탄 적이 있었는데 산 중턱에 있던 구름이 터널 근처까지 드리운 모습과 아침의 상쾌함이 아주 좋더군요 ㅋㅋㅋ 신문배달이나 우유배달하시는 분들은 아침일찍 일어나야 해..

가장 무서운 게임 [내부링크]

오늘의 게임을 해보시면 엄청나게 장황하거나 화려한 컨트롤이 필요없어도 충분히 무서울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ㅋㅋ 딸랑 마우스 하나만 이용해서 화면의 두 세 곳 정도만 눌러대면 알아서 공포분위기..

미운사람때리기 [내부링크]

누구에게나 자신이 싫어하는사람은 있게 마련입니다 ㅋㅋ 친구라든지 친척 또는 직장이나 학교나 학원에서의 지인들 등...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사람들과 접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발생하는 문제인 것 같..

바운스어택3 [내부링크]

오늘의 게임은 액션 대전 및 협동 게임입니다 ㅋㅋㅋ 바운스어택3 인데요 세부 버전은 0.8 이네요. 아마도 3탄 중에서도 버전이 나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자세한 사항들은 다른 판도 찾아본 다음에 작성..

퍼즐 마작 게임 [내부링크]

같은 두개의 그림을 하나씩 눌러서 점차적으로 제거해나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ㅋ 이런 것과 비슷한 종류의 게임이 있었는데요 주방기구 그림 맞추는 플래시라든지 동물연결 게임 등이 있겠습니다. 근데 처음..

에픽콤보 [내부링크]

에픽이라는 뜻은 서사시 또는 서사와 관련된 영화라는 뜻을 가지고 있네요 ㅋㅋ 그리고 여담으로 에픽하이라는 그룹 가수는 epic 그리고 high 가 결합되어 시에 만취된 상태 정도의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

스톰더하우스3 [내부링크]

먼 거리에서 적들을 총으로 쏘고 벙커를 파괴하려는 자들을 막아내면 됩니다 ㅋㅋㅋ 그런데 제일 쉬운 모드로 해도 저는 어렵더군요. 참고로 오늘 플래시의 버전은 스톰더하우스3 입니다. 1탄과 2탄은 저도 해보지..

컴퓨터로 포켓몬스터 하기 [내부링크]

피카츄를 이용하여 모험을 하는 방식으로 지우가 컨트롤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직접 포켓몬을 조종하는 겁니다 ㅋㅋㅋㅋ 이동 및 점프는 물론이고 특정 아이템을 먹으면 진화를 하기도 합니다. 아주 굉장히 재미..

핫도그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제가 대학생 시절에는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해보았지만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와 같이 패스트푸드를 만드는 일은 해보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한번쯤은 만들어보고 싶기도 한데요, 기회가 올런지는 모르겠네요. 오늘은..

선생님 약올리기 게임 [내부링크]

수업시간에 보면 꼭 딴짓하는 애들 있습니다 ㅋㅋㅋ 물론 저도 집중 안하고 졸거나 장난쳐본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걸 게임으로 한번 즐겨보도록 합시다. 일명 선생님 약올리기 게임인데요 ㅋㅋㅋ 선생님이 칠판..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 [내부링크]

더 메이즈 1.1 버전인 이번 플래시는 마지막에 반전이 있는, 무서운 마우스 피하기 게임입니다. 혹시라도 너무 놀라실까봐 미리 말씀드리는 거에요 ㅋㅋㅋㅋ 마지막에 귀신 나옵니다. 스피커 켜놓으신 분들은 너무..

나루토 원피스 게임 [내부링크]

유명 만화 한 종류에서만 캐릭터들이 나와서 대전을 펼치는 것도 재미있지만 두가지 이상의 만화 주인공들이 나온다면 더 흥미롭지 않을까요? ㅋㅋ 오늘은 나루토 원피스 게임을 올려보는데요 말 그대로 두개 만화..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사실 플래시게임들은 대부분이 무료입니다 ㅋㅋ 그리고 그 종류만 해도 어마어마해서 테트리스같은 기본적인 게임들만 해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그 중 하나를 골라서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포스..

포켓몬디펜스 [내부링크]

포켓몬에 나오는 몬스터를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일종의 디펜스 게임입니다. 예전에 이거 옐로우, 레드, 블루, 그린, 실버 등 여러가지 버전들을 해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아마 그당시에 이 만화 보셨던 분들..

밍밍과 왕따 [내부링크]

고무신 또는 돌멩이를 상대방에게 던져서 맞추는 포트리스 게임으로 힘조절과 바람방향과 세기 등을 잘 고려하여 던져야 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그런데 여기 등장하는 인물들의 이름을 따서 밍밍과 왕따 게임이라..

컴퓨터 나루토 게임 [내부링크]

주인공 이름 자체가 만화 제목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예를 들어보려고 하니까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보통은 로봇과 관련된 만화들이 속해있는 것 같습니다. 옛날 만화를 보면 그랑죠라든지 다간 등..

슈퍼마리오63 완성판 [내부링크]

저는 마리오가 이렇게 다양한 판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ㅋㅋ 숫자별로 있는 시리즈들은 물론이고 별도로 만들어진 크로스오버 버전이라든지 월드,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슈퍼마리오63 완성판 역시 그 중 하나라..

레이즈1 [내부링크]

총싸움 치고는 꽤 재미있는 플래시를 오늘 올려봅니다 ㅋㅋ 물론 써든어택과 같은 대규모 온라인과 맘먹기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곧바로 실행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꽤 재미있고 할만합니다...

청소하기게임 [내부링크]

결벽증까지는 좀 오버이지만 그래도 완전히 널부러져있는 방보다는 어느정도는 정리정돈과 청소가 되어있는 방이 보기 좋습니다. 그런데 그건 사람들마다 성격이 달라서 뭐가 좋다 나쁘다를 제가 판단할 자격은 없..

우주게임 [내부링크]

저는 가끔씩 우주의 끝이 어디일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답을 아는 사람은 없을 것 같네요 ㅋㅋㅋ 추측성으로는 우주는 계속 팽창하고 있다는 설이 있는데요 과연 그 끝은 어디일까요? 베르나르베르베..

추리력테스트 [내부링크]

뭔가 생각을 많이 해야하는 게임류를 저는 그렇게 반기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런 것들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ㅋㅋ 무언가가 막혀있는 공간에서 그곳을 탈출하기 위한 방법들을 추리해보는 것인데요..

메도우이헌터 플래쉬게임 [내부링크]

세명을 한번에 조종하기 또는 혼자하기 중에 하나를 골라서 악당들과 대적하며 정의를 위해 싸우는 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ㅋㅋ 무적파워레인저나 후레쉬맨과 같은 것들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근..

푸드마스터 [내부링크]

저는 솔직히 요리를 잘 못합니다 ㅋㅋㅋ 자취생활도 했었는데 처음에만 조금 해먹다가 나중에는 그냥 사서 먹게 되더군요. 집나가면 개고생이라는 말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했던 계기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리 잘..

세일러문게임 [내부링크]

벌써 몇 년이 지났는지도 모르겠지만 한때 애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었던 만화인 세일러문이 있었는데요 정확히는 몰라도 여자들이 영웅으로 나오는 시초 시기의 만화였기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 이번시..

불멸의 이순신 답 [내부링크]

얼마 전에 개봉했던 명량이라는 영화는 이순신장군의 뛰어난 전략으로 소수의 배로 다수의 적군 배들을 모두 무찔렀던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실화라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와 관심을 얻었던 것..

스키점프 게임 [내부링크]

요즘처럼 날씨가 더울 때면 추운 겨울이 그립곤 합니다 ㅋㅋ 겨울은 뭐니뭐니해도 스키장인데요, 스키랑 보드에도 호불호가 갈리더군요. 저도 둘다 타보기는 했는데 확실히 보드가 좀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두..

리듬만들기게임 [내부링크]

피아노 건반의 다양한 소리를 이용하여 리듬을 만들어볼 수 있는 리듬만들기게임입니다 ㅋㅋ 근데 실제로 작곡을 하거나 음악을 만들때 사용될 것 같지는 않구요 그냥 재미용으로 해볼 수 있는 플래시라고 생각됩..

알피게임 [내부링크]

알피의 플래시게임 시리즈 중에서 오늘은 눈 오는 날이라는 버전을 올려봅니다. 사실 이번 플래시는 컨트롤이라든지 전략 이런거는 전혀 필요없는 일종의 어린이용 게임입니다 ㅋㅋㅋ 글을 읽을 줄 알고 소리를 들..

잔혹동화 헨젤과 그레텔2 [내부링크]

제가 이전에 이거 오리지널 버전을 블로그에 올렸을 겁니다. 혹시라도 안하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ㅎㅎ 1편도 꽤 해볼만해요. 그리고 오늘은 잔혹동화 헨젤과 그레텔2 게임을 올립니다. 용량은 이게 더 크더군요..

보석게임 [내부링크]

똑같은 색깔의 보석들을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서 이어주고, 연결된 것들은 화면상에서 없어지는 방식으로 점수를 얻어내는 게임입니다 ㅋㅋ 따라서 이번 보석게임은 일종의 퍼즐 플래시라고도 보아도 되겠네요 ㅎ..

찔러찔러게임 [내부링크]

똥침을 마구 날리는 플래시로 스트레스 풀이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이름 자체도 찔러찔러게임입니다. 그럼 메인페이지를 보면서 설명서를 읽어봅시다 ㅋㅋ 컨트롤은 마우스로 해주시면 되고 제한시간 80..

마을경영게임 [내부링크]

인생을 살면서 3번의 커다란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ㅋㅋ 그게 언제인지를 잘 파악하는 것도 중요할텐데요, 오늘의 마을경영게임에서는 아주 드라마같은 스토리로, 돈이 없는 알거지 상태에서 어떠한 기회로 인하여..

자동차탈출 게임 [내부링크]

영화같은데 보면 악당이 의도적으로 주인공을 죽이기 위하여 자동차 사고를 내거나 낭떠러지가 있는 곳으로 밀어서 물에 빠치거나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래도 끝까지 살아남아서 그 악당을 물리치고 해..

뱀꼬리 게임 [내부링크]

뱀이 나온다고 해서 무섭거나 하지는 않고 끝없이 이어지는 꼬리를 계속해서 없애면서 자신을 위협해오는 뱀의 머리를 최대한 지연시키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그럼 인스트럭션을 보면서 더 자세한 뱀꼬리 게임..

건메이헴1 게임하기 [내부링크]

최대 네명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게임으로 풀 인원으로 하면 좀 어지럽긴 하지만 여럿이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ㅎㅎ 이것도 몇 몇 시리즈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건메이헴1 게임하기 글을 작성해볼게요 ㅎ..

아오오니 레전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아오오니 게임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 중에서도 그나마 그럴듯하고 재미있는 것은 바로 샤롯데님의 작품입니다. 그럼 아오오니 레전드 게임하기 포스팅 및 공략을 시작해볼게요 ㅋ..

키보드 리듬게임 [내부링크]

보통의 박자맞추기 게임들은 위쪽 또는 좌, 우에서 직사각형 불빛이 나오면서 그걸 타이밍에 맞춰서 키보드를 누르는 형태가 많은데 이번 키보드 리듬게임은 그것들과는 다르게 특이한 형태입니다. 물론 박자를 맞..

던전탈출게임 풀버전 [내부링크]

상당히 복잡하게 얽혀있는 동굴로부터 탈출을 해야하는 플래시로 수많은 스테이지가 존재합니다. 다만 각각의 탄들은 집중만 제대로 하면 금방 깰 수 있는 것들이에요 ㅋㅋㅋ 이게 데모버전도 있나본데 제가 올려..

아이스 템플 무적판 [내부링크]

플래시게임에는 오리지널 판이 있고 그걸 개조한 버그판들이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게임이 다 있는 건 아니지만 있는 것들도 있다는 것이죠 ㅋㅋ 오늘은 아이스 템플 무적판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원래는 죽어야 하..

멘사추리문제 [내부링크]

멘사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아이큐가 상당히 높아야 합니다 ㅋㅋ 제가 알기로는 148 이상으로 알고있는데요 이건 뭐 노력해서 들어갈 수도 없는 모임이군요 ㅋㅋ 사실 아이큐를 그 이상으로 받기위해서는 멘사추리..

포레스트템플4 [내부링크]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 이번 게임시리즈는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ㅋㅋ 그 중에서 원조는 바로 포레스트 템플인데요 그 외에도 아이스라든지 라이트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그 네번째 버전인 포레스트템플4..

엘리스 게임 [내부링크]

루이스 캐럴이라는 영국의 어느 작가가 만든 이 동화는 영화로도 나올 정도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ㅋㅋ 그런데 이것도 버전들이 다양한 것 같은데요 이번시간에는 다소 슬픈 스토리인 엘리스 게임을 소개해봅..

exit path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직 출구를 향해 계속해서 달려야만 하는 운명의 캐릭터를 조종해보는 게임입니다 ㅋㅋ 좀 불쌍하기도 하지만 플래시를 즐기는 우리 입장에서는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2탄까지 나와있는 걸로 아는데요 제 블로그..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하기 [내부링크]

작고 귀여운 캐릭터 한명이 거북이처럼 생긴 캐릭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직접 플래이해보시면 알겠지만 상당히 쉽다는 것을 느끼실텐데요, 어쨌든 오늘의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

이누야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수싸움을 잘해야 하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 하면 상대방이 어떤 전략을 구상하고 있는지, 아니면 어떻게 행동할 것인지를 잘 생각해야한다는 말입니다 ㅋㅋ 세장의 카드 순서대로 액..

간단한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일명 4초게임이라고 불리는 이번 플래시는 간단한 플래시게임이지만 순간적으로 생각해내고 적응하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짧은 시간에 재빠르게 이해하고 컨트롤해야하기 때문인데요, 이미 해보신 분들도..

루피게임 [내부링크]

원피스는 정말 스토리가 긴 만화중에 하나죠? ㅋㅋ 저는 그 만화를 생각하면 왜 나루토까지 같이생각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그렇게 같이 떠오르는 것들이 있더군요. 드래곤볼을 보면 슬램덩크가 생각나곤..

바퀴벌레 화장게임 [내부링크]

로딩중에 백지상태가 나올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이번 화장게임이 왜 바퀴벌레라는 이름이 붙게 되었냐면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 여자애가 창틀에서 연애를 하고 있는 벌레들을 보게 되었는데 그게..

금케기 게임 [내부링크]

어느 광부가 땅속 깊은 곳에 숨어있는 금들을 케는 게임으로 하나의 스테이지당 최대한 많은 금을 모아서 값어치를 증가시키는 것이 중요하며, 그렇지 않다면 최소한의 제한 금액까지는 모아야 다음 탄을 할 수 있..

아빠와나 엄마편 [내부링크]

솔직히 말해서 저는 아빠와나 엄마편이 정확히 어떤 버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람들마다 이야기하는 것이 다르고 실제로 블로그나 이런 곳에 들어가보면 게임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대지렁이게임 [내부링크]

지렁이가 얼마나 크면 사람들까지 잡아먹을까요 ㅋㅋ 물론 게임이니까 가능하겠지만 실제로 아나콘다같은 애들은 덩치가 커서 혹시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거대지렁이게임 두번째 버전인 에핑웜즈2를 올려보았습니..

1인용 공룡게임 [내부링크]

제가 2인용으로 하는 게임도 올려드렸는지 모르겠는데 이번 시간에는 1인용 공룡게임을 소개합니다. 상당히 귀여운 모습을 하고서 사람들을 처치하고다니는 다소 아이러니한 플래시이긴 합니다 ㅋㅋ 제목은 런라이..

엑시트패스2 [내부링크]

출구를 향해 도망을 치는 도망자 게임으로 오늘 올려보는 엑시트패스2 게임은 업데이트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그럼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인트로를 보시면 블록버스터 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짤막한..

도트액션 [내부링크]

아주 크기가 작은 캐릭터가 나오는데 그걸 컨트롤해서 파란색 네모난 무언가를 획득하면 게임을 클리어하는 그런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ㅋㅋ 제목은 도트액션이라고 하는데요 이거 두번째 버전도 있지만 오늘은 오..

세상에서 가장 쉬운게임1 [내부링크]

이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임이라고 해서 2탄까지인가 3탄까지의 시리즈가 한때 유행한 적이 있었습니다. 물론 요즘에도 매니아층은 즐기는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런데 저는 그 게임을 단 한번도 끝까지 깨본 적이..

버스 시뮬레이터 [내부링크]

스쿨버스 운전기사로서 자격이 있는지 테스트해보는 게임입니다. 실제로 이런 코스로 시험을 보지는 않겠지만 어쨌든 플래시로 해볼 수 있는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이에요 ㅋㅋ 감독원은 대머리 아저씨인데 복장은..

레드볼4 [내부링크]

빨간색 공을 이용해서 별도 먹고 장애물도 넘고 적들도 처치하가면서 모험을 하는 플래시입니다. 이번 게임의 버전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아쉽게도 오리지널과 2 버전은 현재 서비스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ㅋㅋ 하..

에일리언 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외계인들을 처치하는 것이 아니라 반대의 입장에서 사람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에일리언 게임입니다. 트리푸 어택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tripo 까지는 다리가 세개 달린 물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슈퍼파이터스2 [내부링크]

게임 제목이 너무 당연하거나 독창성이 없는 경우는 보통 그 재미도 그닥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ㅋㅋ 오늘은 그걸 약간 벗어난 플래시를 알아봅니다. 제목은 슈퍼파이터스2 인데요 그냥 직역하면 굉장한 싸움..

목욕탕 의자 게임 [내부링크]

사물에 생명을 불어넣은 작품 중에서 대표적인 것이 바로 토이스토리입니다. 상식적으로는 가능하지 않지만 애니매이션으로는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서 인기도 많았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ㅋㅋ 오늘 제가 올려드릴..

닌자어쌔신 게임 [내부링크]

닌지와 어쌔신은 어떻게 보면 거의 유사한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암살자라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달리기가 더 중요한 닌자어쌔신 게임을 올려봅니다 ㅋㅋ 사실 영화로도 나왔었죠? 미국의 액..

겨울왕국 게임 [내부링크]

지난 겨울 최고의 애니매이션 작품이었던 겨울왕국의 인기는 아직도 그 여파가 많이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겨울왕국 게임을 하나 준비해봤어요 ㅎㅎ 캐릭터들에게 옷을 입히거나 직접 조종해서 모..

맥도날드 게임 [내부링크]

패스트푸드 하면 맥도날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ㅋㅋ 피자는 피자헛, 치킨은 kfc, 짜장라면은 짜파게티 이런 식으로 음식 하면 생각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햄버거 하면 맥도날드가 생각납니다 ㅎㅎㅎ 아무튼 오..

아머히어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아머히어로 게임하기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사실 그냥 플래시게임이 아니라 원래는 중국드라마로 방영했던 원작이 있나봅니다. 저는 물론 보지는 못했지만 게임으로까지 나올 정도면 우리나라에서의..

오타쿠 날리기 [내부링크]

좀 엉뚱하긴 하지만 재미있는 오타쿠 날리기 게임을 소개합니다 ㅋㅋ 엄청난 속도로 자전거를 타고 오던 어떤 여자애가, 가만히 서있던 남자애를 박치기 해서 멀리멀리 날려버리면 되는 플래시입니다 ㅎㅎㅎ 시작..

포레스트 템플 1인용 [내부링크]

사실 이번 플래시는 둘이서 해야 더 재미있는데요, 혼자서도 충분히 깰 수는 있습니다. 오히려 혼자 하시면 양손을 다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머리가 더 좋아질 수도 있겠네요 ㅋㅋ 그럼 오늘만큼은 2인용이 아닌 포..

던전탈출게임2 [내부링크]

수많은 스테이지들을 마우스 버튼만으로 클리어해야하는 다소 어려운 플래시게임입니다 ㅋㅋ 졸라맨을 방해하는 여러 장애물이나 적들을 피하거나 물리쳐서 끝까지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럼 던전탈출게임2 포스팅..

덕앤호버 [내부링크]

덕은 오리를 뜻하고 호버는 맴돌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 그리고 맴돌다? 이게 무슨 말일까요 ㅋㅋ 덕앤호버라는 제목은 좀 어렵지만 플레이를 해보시면 상당히 재밌어요. 메인페이지를 보시면 아마..

홈런왕 유상철 게임 [내부링크]

히딩크 감독을 납치해간 오노를 붙잡기 위하여 유상철이 출동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히딩크를 구해줘라고 부르기도 하고 홈런왕 유상철 게임이라고도 부릅니다. 슛을 너무 강하게 쏘아서 자꾸만 골대 위를 넘어가서..

수술 시뮬레이터 게임, 무릎치료 버전 [내부링크]

몸에 이상이 있는 환자를 병원에서 수술할 수 있도록 직접 의사가 되어보는 게임입니다 ㅋㅋ 이번시간의 수술 시뮬레이터 게임은 무릎을 치료하는 버전인데요 다른 편들도 많이 있으니 더 하고싶으신 분들은 직접..

2인용 칼게임 [내부링크]

대전게임은 맨손으로 싸우거나 아니면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종류가 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칼과 여의봉을 이용하여 좀비들을 처치하며 모험을 할 수 있는 2인용 칼게임 크레이지좀비 플래시를 소개합니다. 칼로..

롤러코스터 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은 바로 에버랜드일 거에요 ㅋㅋ 저도 예전에 거기 놀러가서 여러가지 놀이기구를 탔었던 기억이 나는데 수많은 기구들 중에서 대표적인 것들이 몇 개 있습니다. 바이킹이라든지..

잔혹동화 헨젤과 그레텔 [내부링크]

예전에 서프라이즈라는 프로그램에서 이 동화에 대한 진실을 이야기해주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마녀는 악인이 아니었고 단순히 빵을 굽는 아가씨였는데 그레텔과 헨젤이 그녀가 지은 아름다운 과자의 집을..

아쿠아 슬러그 [내부링크]

메탈슬러그의 번외편이라고 생각되는 이번 플래시게임의 이름은 아쿠아 슬러그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편에서는 진짜 총을 사용했다면 이번에는 물총을 사용하는 겁니다 ㅋㅋ 잔인함의 정도는 확실..

순발력 게임 [내부링크]

순간적으로 빠르게 강한 힘을 발휘해서 달리거나 뛰는 등의 움직이는 능력을 말해서 순발력이라고 합니다. 근데 이게 과연 육체적으로만 해당되는 이야기일까요? 오늘은 몸보다는 생각을 더 빠르게 해야하는 순발..

행복한 바퀴 게임 [내부링크]

해피휠즈라고 해서 약간 병맛스럽지만 상당히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 있습니다 ㅋㅋ 영어제목 그대로를 한글로 해석하자면 행복한 바퀴 게임이 됩니다. 근데 막상 해보면 자신이 어떻게 컨트롤하느냐에 따라 행복..

세가게3 [내부링크]

난해한 장애물들을 잘 피해서 목표 지점까지 이동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합니다. 그런데 거기까지 도달하기가 힘들죠 ㅋㅋ 솔직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 1탄과 2탄은 처음 몇 개의 스테이지들은 쉽게 깰 수 있..

노숙자의난7 무적판 [내부링크]

보통 모드보다 버그판 종류의 게임들은 체력이나 마나가 무한이거나 제한시간이 없는 경우 등 뭔가 제한이 되어있는 것들을 풀어놓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오늘의 노숙자의난7 무적판 게임은 상대방에게 아무리..

산타클로스 게임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좀 덥네요 ㅋㅋ 하긴 7월이니까 여름이 오긴 왔습니다. 아마 이번달 중순에서부터 8월까지가 가장 더운 계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생각으로나마 그 더위를 물러낼 수 있도록 겨울 배경의 산..

자동차주차게임 [내부링크]

파킹의 달인과 관련한 동영상들을 보면 정말 신기할 정도로 단번에 라인에 넣곤 하는데요 그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운전이라는 걸 하려면 주차능력은 필수입니다 ㅋㅋ 이번 시간에는 자동차주차게임 플..

아오오니 좀비 고등학교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아는 동생이 해주었던 귀신이야기가 생각납니다. 고등학교때 3층 교실에서 야간 자율학습을 하다가 몰래 담배를 태우러 5층에 있는 화장실까지 올라갔다고 하는데, 다 피우고 내려오는데 5층에서 4층을 내려..

심장이식수술게임 [내부링크]

심장이식이란 말 그대로 장기 기증자로부터 건강한 심장을 이식시키는 수술을 말합니다. 실제 의사들은 정말로 기술도 좋은 것 같은데요, 우리는 오늘 플래시 게임으로 심장이식수술게임을 즐겨보기로 하죠 ㅋㅋ..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내부링크]

쉬는시간이나 컴퓨터실에서 간단하게 할만한 게임을 오늘 소개해드리는데요 ㅎㅎ 약간 머리를 써야하기도 하고 컨트롤이 좀 필요하기도 하지만 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그럼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포스팅을..

배틀패닉 [내부링크]

일종의 전략류 게임으로 돈을 모아서 배럭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하여 적군들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제목은 배틀패닉으로 직접 해보시면 알겠지만 상당히 재밌습니다 ㅋㅋㅋ 로딩이 좀..

버스운전게임 [내부링크]

시내를 돌아다니는 버스라기보다는 고속도로에서 달리는 스피디한 느낌의 버스운전게임입니다. 근데 노란색인걸 보면 또 스쿨버스같기도 하고 아무튼 좀 헷갈립니다 ㅋㅋㅋ 일단은 설명서부터 읽어보고 시작하도록..

좀비쉘2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가오는 좀비들을 총을 이용하여 처치해야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본 게임은 라스트 스탠드2 또는 좀비쉘2 라고도 불립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거 1에서 3 버전까지 나와있는걸로 아는데요, 제 블로그에도 가능하면..

병맛 미친 수술게임 [내부링크]

게임에서 뿐만아니라 실제로 돌팔이 의사 때문에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성형 쪽에서 그런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ㅋㅋ 그냥 생긴대로 사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네요. 오늘은..

심영이의모험2 [내부링크]

북한과 남한은 사상 자체가 다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남한에서 태어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ㅋ 한민족이지만 경제적인 차이는 너무나도 심한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평화통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학교 컴퓨터실 게임 [내부링크]

학교에서 할만한 플래시는 너무 복잡하거나 깊이있는 게임이 오히려 어울리지 않을 수 있어요 ㅎㅎ 오늘은 행거라는 플래시를 소개하는데요, 처음 보는 사람도 10초 안에 어떻게 하는건지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총쏘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적들이 들어가려는 포탈까지의 진입을 막아야 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일종의 디펜스 방식의 총쏘는 플래시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ㅋㅋ 무기는 총을 사용하게 되는데 돈을 모을수록 더 좋은 무기를 구매할 수..

좀비고 게임하기 [내부링크]

고등학교에 좀비가 나온다면 정말 섬뜩할 겁니다 ㅎㅎ 물론 실제로는 그런 일이 없겠지만 게임 상에서는 불가능한 것이 없죠 ㅋㅋ 오늘은 좀비고 게임하기 포스팅을 시작하는데요 샤롯데라는 분이 제작한 아오오니..

박스깨우기4 게임하기 [내부링크]

박스를 캐릭터화시켜서 살아있는 상태로 만들었지만 너무 잠이 많은 친구라서 계속해서 깨워주어야만 합니다 ㅋㅋ 그런데 직접 손으로 깨우는 것이 아니라 직접 네모나 동그라미 등의 그림을 그려서 간접적으로 깨..

눈치뽀뽀 게임 [내부링크]

사장님의 눈치를 보면서 몰래 뽀뽀를 하는 게임입니다. 비밀연애처럼 스릴있고 간떨리는 것도 없을텐데요 ㅋㅋ 오늘은 눈치뽀뽀 게임을 하면서 사내연애를 성공시켜봅시다. 도움말을 읽어봅시다. 그런데 거짓말..

오픈헥사곤, 슈퍼헥사곤 게임하기 [내부링크]

6각형의 벽 중에서 한 군데만 뚫려있으며 그 구멍을 따라 계속해서 탈출을 해야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최대한 오랫동안 살아남아서 기록을 세우면 됩니다. ㅎㅎ 제가 위에 플래시 형식으로 올려둔 것은 슈퍼헥사곤..

스틱맨 아레나 [내부링크]

졸라맨이 나와서 맨손이나 몽둥이, 권총, 기관총 등의 무기를 사용하여 다른 스틱맨들을 처치하며 싸움을 하는 방식의 스틱맨 아레나 게임입니다. 근데 이걸 하다보면 상대방이 컴퓨터인지 아니면 다른 사람과 하..

아오오니게임하기2 [내부링크]

수상한 건물로부터 탈출하는 것이 미션인 게임인데요 여기에 나오는 괴물 이름이 아오오니라고 하네요 ㅋㅋ 일본의 도깨비라고 하는데 그리 무서운 얼굴은 아니지만 파란색이라는 것이 맘에 안듭니다 ㅎㅎ 제가 이..

돼지게임 [내부링크]

둘이서 협동하여 또다른 친구를 구출해야 하는 방식의 돼지게임입니다 ㅋㅋ 물론 혼자서 두명의 컨트롤을 할 수도 있지만 가장 이상적인 모습은 실제로 친구라든지 친척들과 함께하는 모습이겠죠? 그럼 우선 도움..

원숭이 바나나게임 [내부링크]

과일을 던져서 목표지점까지 제대로 날리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느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제가 실제로 원숭이를 본지도 정말 오래된 것 같은데요, 귀여워하시는 분들도 있는 반면에 좀 무서워하시는 분들도..

한국전쟁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한국의 새로운 주인이 되기 위하여 서로 싸우는 영웅들이라는 부제를 가진 게임으로 우리나라가 춘추전국시대로 빠졌다는 스토리로 혼잡한 나라들을 통일시켜야 하는 임무를 주어진 한국전쟁 플래시게임입니다 ㅋ..

병맛 올림픽 게임하기 [내부링크]

실제 사람이 움직이는 원리와 동일하게 만들어졌다는 이번 달리기 게임은 초고수가 아니면 도저히 깨기가 힘든 플래시입니다. 오죽하면 사람들이 병맛이라는 말까지 할까요 ㅋㅋ 아무튼 못해보셨던 분들을 위해서..

미친염소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알고있는 일반적인 염소는 뿔이 달려있습니다. 그런데 뿔이 없어졌다면 어떻게 될까요 ㅋㅋ 찾으러 가면 되겠죠? 오늘의 플래시는 뿔을 잃어버려서 찾으러 떠나야 하는 게임입니다. 그럼 뿔이 없는 미친염소..

유니콘 달리기 게임 [내부링크]

말의 네개 다리를 조종하여 목표 지점까지 이동을 완료하는 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이거 말고 사람이 달리는 qwop 라는 플래시가 있었는데 그것보다는 덜 병맛적입니다 ㅋㅋ 그건 도저히 컨트롤이 불가능했었는..

승부차기 게임 [내부링크]

2002년도 월드컵 경기때 스페인과의 경기였나요? 연장전까지도 승부가 나지 않아서 패널티킥까지 진행된 결과 간신히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 때 마지막 슈터였던 홍명보의 미소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ㅋㅋ..

컴퓨터실에서 크아하기 [내부링크]

크레이지 아케이드 미니게임 버전으로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1인용 게임입니다.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컴퓨터실이라고 하면 일단 사양이 좀 딸리는 느낌부터 먼저 듭니다.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가 예..

아우니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본의 도깨비라는 의미로 영어로는 Aooni 라고 씁니다. 그래서 한글로는 어떻게 표기를 해야할지 애매하더군요 ㅋㅋ 오늘은 아우니 게임하기 라고 작성해봤습니다. 이번 버전은 아주 간단한 버전인데요 그래도 헤..

임신시키는 게임 [내부링크]

새 생명의 탄생은 매우 신비스럽고 소중한 것입니다. 오늘은 아기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게임을 통해 공부해볼 수 있는 플래시를 준비해봤는데요 ㅋㅋ 정자와 난자까지 도달하는 여정을 스토리로 보여주는, 일종의..

feed the head 게임하기 [내부링크]

사람 얼굴이 나와서 이목구비를 마우스로 조종해가며 여러가지 반응들을 볼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feed the head 라는 제목을 가진 이번 게임은 창의력 또는 상상력 게임이라고도 불리는데 아무튼 직접 해보시면..

아이작 1.48 확장팩 게임하기 [내부링크]

미지의 동굴속을 탐험하며 괴물들을 물리치고 모험을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여기에 나오는 주인공 캐릭터의 이름이 아이작이라고 불리는 꼬마애인데요 이것도 버전이 여러가지가 있나봅니다. 오늘은 아이작 1.4..

슈퍼스매시플래시 [내부링크]

여러 만화 또는 게임들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였으며 그 중에서 원하는 것을 골라서 서바이벌 형식으로 대결하는 게임으로 슈퍼스매시플래시 라고 불립니다 ㅋㅋ 이것도 여러 버전들이 있는데 제가 이..

블로소로즈 - 두뇌퀴즈 게임 [내부링크]

블록을 지정된 구멍에 딱 끼워맞추면 되는 심플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ㅋㅋ 그런데 거기까지 가는 여정이 상당히 까다로운데요, 특히 고레벨로 갈수록 거의 암을 유발할 정도로 난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블..

콩그리게이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마 영어공부가 많이 될 거 같습니다 ㅋㅋ 게임에 대한 설명글이 아주 길게 나와있기때문인데요 여러가지 플래시사이트들 중에서 이번에는 콩그리게이트 라는 유명 해외사이트의 플래시를 소개하도록 하겠..

플래시게임 잭스미스 [내부링크]

대장장이가 무기들을 만들어서 병사들에게 쥐어주고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내야하는 게임입니다. 직접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칼이나 활같은 것들을 만들어준다는 것에서 좀 신선하고도 재미있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무중력스틱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크린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날아오는 미사일들을 피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무중력스틱맨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플래시의 제목은 래그돌마스터입니다. 심플하지만 중독성이 있어요 ㅋㅋㅋ 메인스크린을 보..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내부링크]

단순히 건물의 건설 뿐만아니라 경영까지 신경써야 하는 플래시로써 이번 게임의 제목은 쇼핑시티입니다. 하나의 마을을 잘 관리해서 많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멋진 곳으로 개발해보세요. 그럼 건설 시뮬레이션 게..

샤오샤오9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졸라맨이 나와서 다른 깡패 졸라맨들을 처치하고 두목까지 처치해야하는 플래시입니다 ㅋㅋ 예전에 샤오샤오 시리즈 한창 인기였던 거 같은데 요즘은 통 안보이네요. 오늘은 샤오샤오9 버전으로 플래시게임을 하나..

나루토vs토리코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가지 만화캐릭 또는 게임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서로 대결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제목은 슈퍼 스매시 플래시라고 하는데 나루토와 토리코가 등장한다고 하여 나루토vs토리코 게임하기 버전이라고도 말하는 것..

3인용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두명까지는 같이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들이 많이 있는데 세명 또는 네명 이정도까지 동시에 하나의 컴퓨터로 해볼 수 있는 것들은 많지가 않습니다 ㅋㅋ 건메이햄이라는 것이 아마도 네명까지 가능할겁니다. 그리..

불물게임 [내부링크]

템플게임 시리즈는 대략 4~5개 정도 될겁니다. 아이스버전에서부터 크리스탈, 라이트, 포레스트와 같은 것들인데요 오늘 제가 그중 하나를 블로그에 써봅니다 ㅋㅋ 아, 물론 직접 플래시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좀보트론 [내부링크]

좀비들을 처치하기 위한 수단으로 로봇과 같은 캐릭터를 활용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정확한 제목은 좀보트론인데요 그 의미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ㅋㅋ 좀비와 로봇이 합쳐졌다는 느낌은 드네요. 로딩시간..

서커스 게임 [내부링크]

약간 어리버리하게 생긴 캐릭터가 쇼를 하는 게임인데, 여러 묘기를 하고 최종적으로는 물이 들어있는 튜브안에 들어가야만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보통 서커스 게임 하면 예전에 패밀리 오락기로 하던 거 많이..

스타크래프트 영토전쟁 [내부링크]

돈을 모아서 군사들을 뽑아내고 전투력을 모아서 다른 영토들의 나라와 대결하여 땅을 빼앗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ㅋㅋ 그런데 여기 나오는 그림이나 캐릭터들이 스타크래프트를 배경으로 하여 플래시의 이름을 스..

악몽게임, 데이메어캣 [내부링크]

마치 꿈속을 떠돌듯이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꿈에서 깨어날 방법을 찾아내야 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일명 악몽게임이라고도 불리며 정확한 이름은 데이메어캣이라고 부릅니다. 제가 이걸 처음 본 것은 아프리카..

가면무사 무적판 게임하기 [내부링크]

약간 울트라맨이나 후레쉬맨 느낌이 좀 나지만 그것보다는 캐릭터의 퀄리티가 좀 더 있어보이는 모험게임입니다 ㅋㅋ 게임의 이름은 가면무사라고 하는데요 일반버전이 아니라 무적판 게임하기입니다. 아무리 얻어..

미리스토리 원님과 관리들잡기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 주인공 캐릭터가 관리들과 원님들을 잡으면 되는 미리스토리 게임입니다. 혹시 물고기 키우기 플래시 아시나요? 자신보다 작은 고기들을 먹고 덩치를 키워서 결국에는 그 연못의 왕이 되는 겁니다. 이..

짜장면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짜파게티는 누구나 다 만들 수 있겠지만 짜장면은 저와같은 일반인들은 어떻게 만드는지 모를겁니다 ㅋㅋ 이번시간 짜장면 만들기 게임에서는 플래시로라도 요리를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물론 실전과 똑같..

ans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목은 제가 줄여서 써놓았는데 풀어서 쓰면 어보이드 앤 서바이브가 됩니다. 영어 그대로를 해석하면 피하기 그리고 살아남기인데요 ㅋㅋ 왜 이런 제목이 붙게되었는지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천지창조 게임 [내부링크]

거대한 우주에 비하면 우리 인간들은 아주 미개한 존재입니다. 별과 별 사이의 거리가 몇백만 광년 떨어져있다고 하는데 빛이 지구 7바퀴 반을 도는 시간이 1초라고 할때 그 빛의 속도로 몇백만 년을 가야하는 거..

야후 추억의게임 [내부링크]

야후가 서비스를 종료한지도 벌써 1년 반 정도가 지난 것 같네요. 한 10년에서 15년?? 그정도까지만 하더라도 우리나라에서 꽤 영향력 있는 포털이었는데 이렇게 빨리 망할줄은 몰랐습니다 ㅋㅋ 아마도 네이버 공..

상상력 게임하기 [내부링크]

사람의 지능을 측정하는 것에는 아이큐와 이큐 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상력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인간은 상상을 할 수 있기에 더 풍요로운 생각을 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ㅋㅋ 그런 의미에서 상상력 게..

더 레전드 오브 곡괭이 게임 [내부링크]

개인이 만든것 같은데도 재미라든지 퀄리티가 상당한 플래시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지금 소개할 더 레전드 오브 곡괭이 플래시가 바로 그것인데요 그럼 일단 제작자에 대한 내용을 먼저 확인해보아야겠죠? 그래..

amor games - 날리기게임 [내부링크]

아머게임즈에는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는 플래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오늘도 그곳에 들어가서 몇 몇 게임들을 해보았는데요 역시 재미난 것들이 많이 있더군요 ㅋㅋ 암튼 오늘의 amor games 플래시는 바로 날..

어설픈 매트릭스 게임 [내부링크]

매트릭스라는 영화가 총 3편까지 나왔죠? 수많은 사람들이 이건 걸작이라면서 호평을 하였습니다. 네이버에서 찾아보니까 1편의 별점이 9.36으로 아주 높게 나왔네요 ㅋㅋ 저도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있는데 오..

2인용 탱크게임 [내부링크]

추억의 게임들 중에서 배틀시티 해보신 분들 많을텐데요ㅋㅋ 두명이서 할 수 있는 탱크게임들 중에서는 그당시에 꽤나 인기있었던 것 중에 하나였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혼자서도 즐길 수 있지만 2인용이 가능하..

우주선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어떤 동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인간이 밝혀낸 우주의 크기에 대한 영상이었습니다. 그걸 보고있으니까 정말로 지구는 우주에 비하면 먼지쪼가리도 안되겠더군요 ㅋㅋ 게다가 거기에 살고있는 인간들은 그..

버스주차게임 [내부링크]

비행기가 이륙하기 위해서는 넓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일단 속도가 빨라야 하고 나라오를 수 있을 때까지의 힘이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렇게 넓은만큼 공항에는 버스가 있습니다. 공항 버스주차게임..

2인용 축구게임 [내부링크]

축구는 원래 발로 하는 경기입니다. 그런데 손기술이 뛰어나도 잘하는 경우가 있어요 ㅋㅋ 그건 바로 게임을 이용하는 건데요, 위닝이나 피파처럼 머리를 잘 쓰고 손가락만 잘 사용해도 게임상에서는 축구를 승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 [내부링크]

어린시절 할 수 있었떤 소꿉놀이는 정말 많았습니다. 저또한 그걸 다 해보았을 세대는 아니지만 어른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고무줄놀이에서부터 시작하여 제기차기, 자치기, 구슬치기 등 가짓수를 헤아릴 수 없을정..

대정령 게임하기 - 스케치 퀘스트 [내부링크]

내가 그리는 대로 아이템이나 무기들이 생겨난다면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 오늘 바로 그 재미를 즐겨보도록 합시다. 사실 이번 플래시는 아프리카 방송의 비제이로 활동하고 있는 대정령이라는 분이 했던..

욕쟁이할머니 게임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는 플래시 중에 하나를 글로 작성합니다. 게임을 올리는 습관이 아직 적응이 잘 안되어서 잘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좀더 글을 지속적으로 쓰다보면 익숙해질거라고 봅니다...

네잎클로버 의미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우리가 보통 토끼풀이라고 부르는 꽃들이 피어있는 곳을 가보면 네개의 잎이 달린 것을 찾으러 다니곤 합니다. 근데 왜 우리는 세개가 아닌 네개의 잎파리를 찾으려고 하는 걸까요? 단지 흔하지 않아서 그런 것만..

에이스 갱스터 [내부링크]

갱스터라는 것은 깡패 또는 폭력배 정도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에이스라니 주인공 캐릭터는 보통이 아닌 사람인 것 같은데요, 오늘은 에이스 갱스터라는 제목을 하고있는 게임을 소개해봅니다. 지..

무료 타로점 보기 [내부링크]

타로카페를 가든지 길거리에서 점을 보든지 어쨌든 점을 봐주는 대가로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제 블로그에 방문한 이상 여러분들은 이제 무료로 점을 볼 수 있습니다. 무료 타로점 보기 게임을..

미친 염소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 혹시 염소의 눈동자를 보신적이 있나요? 저는 얼마전에 기회가 있어서 본 적이 있는데요 다른 동물들과는 다르게 동그라미가 아니고 직사각형이더군요. 처음에는 좀 낮설었지만 계속 보다보니 적응은 되..

앱솔브드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맥스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앱솔브드 플래시 게임을 업로드 해보았습니다. 혼자서 모험을 할 수 있는 1인용 방식인데요, 특정한 도구 또는 무기를 활용하여 물건들을 잡아당기고 다시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그..

갤럭시시즈3 [우주선게임] [내부링크]

우주선 또는 비행선이 한가지의 모습을 띄고있지 않고 여러분들이 어떻게 업그레이드를 하고 부품을 추가하느냐에 따라서 모습이나 성능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갤럭시시즈3 버전으로써 우..

그래비티 드라이버 [중력 자동차 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사실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가 있거나 인지도가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제 스스로가 재미있게 했던 플래시라서 오늘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비티 드라이버라는 제목을 하고있으..

무료장기게임 [내부링크]

비록 플래시의 형태로 올리지는 못했지만 재미있게 해볼 수 있는 무료장기게임이 있어서 소개드리게 되었습니다. 첨부한 파일을 다운받아서 창모드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위에 올린 영상은 소설솔라트리라는 닉네..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 게임 [내부링크]

상대방과의 싸움에서 승리해야만 하는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슈퍼파이터스 서바이벌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혼자서 컴퓨터 캐릭터와 대결을 할 수도 있고 아니면 2인용으로 친구와 같이 플레이 할 수도 있..

장미와 동백 - 뺨때리기 게임 [내부링크]

저는 살면서 뺨을 맞아봤던 기억이 지금까지 딱 한번이었던 것 같습니다. 학창시절에 수업시간에 친구와 함께 장난을 치다가 선생님한테 맞았었는데 그 이후로는 없었던 것 같네요. 오늘은 장미와 동백이라는 제목..

심영의 모험3 [내부링크]

이 게임을 할때마다 느끼는건데 심영에게 불리한 조건인 것 같습니다. 캐릭터가 가진 기본 능력치도 그렇고 카드들도 다소 불리하게 뽑히는 것 같은데요 물론 제 실력이 부족한 탓도 있지만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

도시락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학창시절에 도시락을 싸서 학교에 다니던 분들이 있을겁니다. 저도 예전에 그랬던 기억이 나는데요, 보통은 급식을 했지만 방학때 자율학습을 하러 나가면 도시락을 싸서 다녀야 했습니다. 오늘은 도시락 만들기..

런3 게임하기 [내부링크]

저는 지금까지 런 1탄 그리고 2탄까지를 모두 해봤습니다. 사실 3탄도 몇 번 해봤는데 오늘은 여러분들과도 공유하기 위하여 이렇게 런3 게임하기를 주제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로딩시간이 별로 길지는 않지만..

대두테니스 [내부링크]

대두 시리즈 중에서 오늘은 테니스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버전이 1.0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보면 아마도 이후의 버전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판은 오리지널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바로 위에서..

에이지 오브 원더 게임하기 [내부링크]

Age Of Wonder 라는 문구로 구글 번역기를 돌려보니 경이의 시대라는 해석이 나옵니다. 여기에서의 원더는 아마도 원더우먼 할때의 의미와 비슷해보이네요. 이번시간에는 에이지 오브 원더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

타노스 게임 [내부링크]

지난 4월에 개봉했던 어벤져스 영화를 보려고 했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러버렸네요. 현재도 상영하는 곳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타노스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그는 원래 마블 코믹스가 발간하..

플래시 농구게임 [내부링크]

축구와 농구 중에서 여러분들은 어떤 운동을 더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축구를 더 좋아합니다. 어렸을때 친구들이랑 농구도 해봤었는데 확실히 저에게는 어려운 것 같더군요. 오늘은 가상으로 플레이를 해..

풍선타워디펜스6 게임하기 [내부링크]

기존의 풍타디 시리즈와는 확실히 달라진 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일단은 3D 형태이기도 하고 다양한 타워들 및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게임을 직접 올리지는 못해서 김루윈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계시..

레바의 모험3.0 게임하기 [레전드 버전] [내부링크]

던파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을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던전앤파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진 플래시인데요, 개인이 만든 작품이라고 생각되지만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인기도 많아서 버전도 다양..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른 게임들은 영어로 인트로 스토리가 나와도 크게 관심이 없거나 스킵하곤 하는데 이번 플래시는 그 내용이 꽤나 궁금합니다. 아이작은 왜 지하로 도망가게 되었는지 그리고 왜 항상 울상을 하고있는지 아시는..

엄마를 피해 100층 탈출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살고있는 집이 100층짜리 건물이라면 기분이 정말 좋겠죠? 하지만 그대신 전혀 자유가 없고 건물에서만 지내야 한다면 고개를 갸우뚱 할 수도 있을겁니다. 오늘의 주인공이 바로 이러한 상황에 처해있..

양궁게임 [내부링크]

올림픽 종목마다 실력이 우수한 국가들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탁구는 중국이 잘하고 양궁은 대한민국이 뛰어납니다. 물론 매번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경우에 메달 획득을 하는 것 같네요..

빼꼼 방탈출 [내부링크]

북극곰처럼 생긴 곰 한마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이 곰에게는 펭귄 친구들이 있었는데요, 큰 주택에 놀러왔다가 길을 잃었다고 합니다. 그 주택에 있는 평범한 물건들이 위험한 모습으로 펭귄들을..

인생함정대모험 1.0 [내부링크]

인생은 어쩌면 함정의 연속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눈뜨고 코 베이는 세상이라서 정신을 똑바로 차리지 않으면 사기를 당할수도 있는데요, 앞으로는 착한 사람들만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오늘은 인생함정대..

보글보글 게임기 플래시버전 [내부링크]

버블버블 또는 보글보글 게임기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아예 오락실 버전으로 업로드를 해보았습니다.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다소 생소한 게임일수도 있는데요 어느정도 연륜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게임을 모두..

미친 암벽등반 게임 [내부링크]

저희 동네에서 자동차를 타고 대략 15분 정도를 가면 암벽등반을 할 수 있는 산이 있습니다. 절벽으로 되어있는데 사람들이 등반하는 모습을 보고있으면 정말 아찔합니다. 물론 안전장비를 모두 착용했지만 말이죠..

성지키기게임 [내부링크]

중앙에 아군의 캐슬 즉, 성이 있고 그 양 옆쪽으로 해서 적들이 공격을 해오는데 그것을 계속해서 막아야 하는것이 미션입니다. 처음에는 기사 혼자서 방어를 해야하지만 돈을 어느정도 모으면 경비를 고용하여 같..

2인용 대두축구 게임 [내부링크]

한번 잘 만든 게임은 꽤 오랫동안 사람들이 플레이 하는 것 같은데요, 그에 따라 다양한 버전들이 나오기도 합니다. 오늘은 친구 또는 연인과 같이 대결해볼 수 있는 2인용 대두축구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아..

스트리트 후프 [내부링크]

길거리 농구 오락실 게임 중에서 이번 게임을 해보셨던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름은 스트리트 후프인데요, 3대3으로 길거리 농구 경기를 하는 방식입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더 많은 골을 내고 점수를..

건메이햄 2인용 게임하기 [내부링크]

보통은 1인용이나 2인용으로 플레이 하겠지만 이번시간에 소개드리는 게임은 최대 4인용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같이 할 사람이 없을때에는 컴퓨터 캐릭터와 대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건메이햄 2인용 게임..

과격한 레이싱 러너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소개드리는 게임은 단순히 운전을 과격하게 하는 것을 넘어서서 다른 차량을 무기로 공격하는 정도의 무자비함을 보여줍니다. 과격한 레이싱 러너 라고도 불리는 것 같은데요 제목은 Max Fury 입니다...

동방프로젝트 게임 [내부링크]

동방 프로젝트는 일본의 동인 서클인 상하이 앨리스 환악단에서 개발한 탄막 슈팅 게임 시리즈인데요, 슈팅 게임 이외에도 세계관을 나누는 격투게임이나 소설게임 등 여러가지 작품들을 아울러서 나타내기도 합니..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내부링크]

캐릭터의 모습이 그렇게 완성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고를 수 있는 종류가 많아서 다양한 기술들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바운스어택 게임하기를 주제로 포스팅을 하는데요, 친구와 함께 2인용으로도 플..

마인케이브 동굴게임 [내부링크]

어렸을때 가족들과 함께 삼척에 있는 환선굴에 갔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당시 나이가 어리긴 했지만 그렇게 거대한 동굴은 난생 처음이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다시한번 관람하러 가보고 싶네요. 오늘은..

풍선타워디펜스4 [내부링크]

여러가지 타워를 이용하여 풍선들을 막아야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풍선에게 생명이 부여된 것 같지는 않은데, 어느 한 방향으로 쭉 이동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그것들이 모두 지나가지 못하도록 막는것이 우리..

스네일밥4 [내부링크]

달팽이를 무사히 출구까지 이동시켜야하는 게임입니다. 오늘은 네번째 버전인 스네일밥4 버전의 게임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스페이스 버전이라고도 하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 방식은 1~3탄과 비슷하며 한두개 정도..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용맹스러운 고양이들이 등장하는 게임을 여러분들께 소개하기로 하겠습니다. 제목은 스트라이크포스 키티 게임인데요 찾아보니까 이것도 버전이 여러개가 있더군요. 이번에 올리는 버전은 아마도 가장 오리..

눈빛보내기1 [내부링크]

사람의 얼굴은 모두 생김새가 다르지만 눈의 모양도 제각각인 것 같습니다. 매우 맑은 사람도 있고 눈꼬리가 올라가거나 내려간 사람도 있는가 하면 속눈썹이 매우 긴 사람도 있습니다. 얼굴을 볼 때 눈을 가장 먼..

구두굽빼기 [내부링크]

학생때에는 굽이 높은 구두를 신을 일이 거의 없겠지만 어른이 되어서는 하이힐을 신을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다리가 길어보이고 예뻐보이는 장점이 있지만 오랫동안 신으면 불편하고 발 건강에도 좋지..

불물게임 1인용 [내부링크]

이번 주제로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미리 말씀을 좀 드리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불물게임 1인용 버전보다는 2인용 버전이 더 재미있습니다. 일인용이라도 더 재미나게 만들었다면 달랐겠지만 구성 자체도 다소 부..

전쟁시대2 버그판 [내부링크]

에이지 오브 워라는 플래시게임은 제가 오래전에 플레이해본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매니아층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버전도 재미있지만 무적 또는 버그판도 재미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전쟁시대2..

파이어보이앤워터걸1 [내부링크]

오늘은 포레스트템플이라는 제목의 파이어보이앤워터걸1 버전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포레스트 이외에도 라이트, 아이스, 크리스탈 템플이 있으며 이와 관련한 패러디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둘이서 같이 해..

노가다게임 - 똥게임 [내부링크]

똥을 손으로 만져보신 분들이 있을까요? 물론 특정 목적을 가지고 그래야되는 상황이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일부러 만지는 분들은 거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번시간에 올려드리는 똥게임에서는 계속해서..

포켓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제가 알고있던 포켓몬과는 모습이 다소 다른 친구들이 나오지만 플레이 방식은 매우 비슷한 포켓몬 플래시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전에 대한 정보는 정확히는 모르겠고, 아마도 패러디 작품이 아닌가 하는..

공튀기기 게임 Jumpball [내부링크]

볼을 지속적으로 튀기면서 화면 아래쪽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제목은 점프볼인데요, 공튀기기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조종은 키보드에 있는 방향키로 하고, 자세한 설명은 바..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저는 이 게임을 여러번 플레이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크독도 해보고싶은데, 모바일용인 것 같더군요. 지금도 서비스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는데..

슈의 뷰티메이커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 슈의 매니저 또는 코디가 되어 그녀의 옷 스타일을 제대로 맞춰보는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제목은 슈의 뷰티메이커인데요 로딩이 길지 않기때문에 곧바로 시작할 수 있을겁니다. 얼마전에 쥬니..

드래곤 프린세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알피지 게임이긴 한데 스테이지가 구분되어있는 방식의 플래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드래곤 프린세스이며 바로 위에서 시작할 수 있어요. 로딩 시간이 길지 않기때문에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더하우스1 게임하기 [내부링크]

공포 영화라든지 게임은 무더운 여름에 보거나 플레이해야 등골이 오싹해진다고 하지만 이번 플래시는 겨울에 해도 충분히 무서울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더하우스1 게임하기인데요, 마우스를 이용하여 화면..

나루토 vs 블리치 3.1 [내부링크]

두 만화 캐릭터들 모두 강력하지만 누가 더 강한지는 직접 대결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나루토 vs 블리치 3.1 버전의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모든 버전을 세어보지는 않았으나 상당히 많은 종..

스틱맨 바이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퍼지면 제대로 동작하지 않거나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백신 프로그램을 하나 설치해놓고 실시간으로 감시하는 것이 좋은데요, 저역시도 그렇게 하고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

사막 오토바이 게임 [내부링크]

사막에서 오토바이를 타면 모래때문에 빨리 달리지도 못할 것 같은데요, 그건 둘째치고 너무 더워서 헬멧도 착용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어쨌든 오늘은 사막 오토바이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어떤 스테이지들이..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친척동생이 플스를 이용하여 진격의 거인 게임 하는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컨트롤 하는것이 좀 어려워보이긴 했는데 재미는 있겠더군요. 그래서 저도 진격의 거인 플래시게임을 찾아서 올려보았습니다. 플..

색깔공 맞추기 게임 [내부링크]

공이라고 해야할지 방울이라고 해야할지 좀 애매하긴 하지만 이번시간에는 공이라고 하겠습니다. 동일한 색상의 볼들을 3개 이상 모여있도록 하여 상쇄하는 방식의 색깔공 맞추기 게임인데요, 제목은 퍼즐버블입니..

황소날리기2 [내부링크]

날리기라는 표현이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황소를 날리는 것이라기보다는 스스로가 날아가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아무튼 오늘은 두번째 버전인 황소날리기2 리벤지판으로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강아지게임 [치료게임] [내부링크]

저희집에는 강아지 한 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주 가까이에 동물병원이 있지는 않지만 자동차로 5분거리로 갈 수 있어서 그렇게 먼 편은 아닌데요, 가끔씩 아프거나 하면 금방 데려갈 수 있기때문에 좋습니다...

변비탈출게임 [내부링크]

변을 보기위해서 아무리 힘을 줘도 나오지 않는 경우와 너무 자주 나와서 설사만 하는 경우 중에서 여러분들은 어느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저는 설사는 싸봤어도 변비에는 걸려보지 않았는데요 꽤 답답할 것 같습..

우주전쟁 게임 [내부링크]

인간은 지구라는 행성에 살고있는 매우 작은 생명체이지만 지구 밖의 영역인 우주라는 공간까지 알아낸 대단한 생물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지구 내에서의 크고작은 전쟁들이 있으나 나중에는 우주까지 영역을 넓혀..

환상문장2.3 [내부링크]

대전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리기 위하여 오늘도 컴퓨터를 켜고 블로그에 접속을 합니다. 매일같이 포스팅을 하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자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환상문장..

종이비행기 날리기 게임 - flight 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연습장이라든지 잡지 또는 신문지를 이용하여 종이비행기를 만들어서 날린적이 있었는데요, 옥상에서 날리면 꽤 오랫동안 비행하곤 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만들어보고 싶네요. 이번시간에는 플래시로 즐..

철권 게임하기 [내부링크]

철권이라는 게임은 플래시의 형태로 플레이 할 수 없을 줄 알았는데 가능하더군요. 다만 속도가 다소 느리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 점만 보완하면 정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직접 올릴수는 없어서 링크..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내일부터는 이틀간 연휴인데요 모두들 즐겁게 주말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굴착소년쿵 게임하기를 주제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한게임에서 서비스했던 플래시인데 지..

아빠와나 무적편 [내부링크]

난이도가 낮은 게임들은 오리지널판으로 해도 쉽게 깰 수 있기때문에 별도로 버그판이 필요하지 않지만 오리지널판이 어려운 게임은 일반 사람들의 실력으로는 깨기가 어렵기때문에 버그판 또는 무적판이 별도로..

벽돌깨기게임 [내부링크]

블럭 또는 벽돌을 깨는것이 미션인 게임인데요, 옛날에 알카노이드라는 패미콤 오락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감이 잡히실겁니다. 다만 이번 벽돌깨기게임은 키보드가 아니라 마우스로 컨트롤 해야합니다. Ho..

플래시 야구게임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제가 오락실에서는 본 기억이 없지만 아마도 옛날에 오락실에서 플레이 할 수 있었던 게임인 것 같습니다. 소리라든지 그래픽 등을 보면 딱 감이 오네요. 오늘 여러분들은 제 블로그에서 곧바로 플래..

지렁이키우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슬리더리오와 플레이 방식이 유사한 게임을 이번시간에 준비해보았는데요, 제목은 워맥스아이오 또는 워맥시오입니다. 곧바로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제 블로그에다가도 올려놨는데 전체화면으로 즐기기를 원하는..

무기전쟁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는 리딩엣지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으며 졸라맨이 나와서 무기를 활용하여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몇 몇 총들을 번갈아가며 사용할 수 있기에 무기전쟁 게임이라고도 부르는 것 같은데요..

스나이퍼 엘리트 [내부링크]

엘리트라는 말을 듣기위해서는 그만큼 그 분야에 대한 실력이 출중해야 하는데요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저격수 또한 마찬가지일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스나이퍼 엘리트라는 게임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려 합니..

존잼게임 [피아노 연주게임] [내부링크]

굉장히 그래픽이 화려하고 구성이 매우 완벽하여 재미있는 게임이라기보다는 은은한 감동으로 인하여 뭔가 중독되는 느낌까지 주는 존잼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랬지만 여러분들도 이번 플래시를 한번..

울트라맨 게임 [내부링크]

인터넷 백과사전에서 울트라맨을 검색하여 찾아보니까 맨 처음 방영되었던 시기가 1966년도라고 나오네요. 제가 태어나기도 훨씬 전인데요, 그 후로도 꾸준히 시리즈들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

에임히어로 스팀게임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FPS 게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재미가 없어서가 아니고, 오래 하다보면 어지럽거나 멀미가 나서 그렇습니다. 선천적으로 어지러운 것들을 잘 견디지 못하는데요, 그게 저의 단점일수도 있겠네요...

목욕탕 탈출 게임하기 [내부링크]

피로를 풀고 몸을 깨끗이 씻거나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공간을 왜 탈출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는 목욕탕에서 탈출해야 할 일이 없겠지만 특정한 경우라면 말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목욕탕 탈출 게임하기..

풍선타워디펜스3 [내부링크]

풍선을 적으로 생각하는 발상은 참 신선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우리는 길가에 타워를 건설하여 풍선들이 지나가지 못하도록 모두 터뜨려야 합니다. 이번 게임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버전이 많습니다...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플래시게임 사이트인 점심먹고 노라라라는 곳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을 써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플레이 할수도 있지만 제 블로그에서도 해보실 수 있습..

런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목만 봤을때에는 다른 선수들과 달리기 시합을 한다든지 뒤에서 따라오는 누군가를 피해서 도망가는 형태의 게임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사실 이번 플래시는 그런류가 아니라 혼자서 우주공간을 달리는 방식..

노란바지의모험2 [내부링크]

제 눈에는 주황색으로 보이는데 또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노랑색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노란바지의모험2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원래의 제목은 팬시팬츠 어드벤쳐이고 제가 알기로는 3탄까지 있습니..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 [내부링크]

워터걸과 파이어보이 시리즈의 마지막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시간의 포스팅 주제는 크리스탈템플 게임하기입니다. 각 버전마다 특징이 있는데 이번 판에서는 순간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포탈을 잘 활용해..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 [코스터 레이서2] [내부링크]

예전에 언제한번 국도를 타고 가고있는데 오토바이 몇 대가 엄청난 속도로 달리고 있더군요. 속도가 궁금해서 대략 비슷하게 달려보았더니 한 120~130키로 정도는 됐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사고나면 위험할 것..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1 [내부링크]

군인이 되어 적들과 총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스토리를 보시면 애초부터 군인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주인공 캐릭터는 원래 실험을 하던 연구원이었지만 적들의 습격으로 인하여 살아남기위해 총을 들고..

광란의 수족관 게임하기 [내부링크]

광란이라는 단어 뜻을 인터넷 사전에서 찾아보니 미친듯이 어지럽게 날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미쳐 날뛰다니 마치 리그오브 레전드에서 챔프가 연속으로 킬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근데 실제로도 이번..

권투게임 [펀치게임] [내부링크]

끝도없이 주먹을 계속 날려야 경기에서 이길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갑니다. 물론 방어를 하면서 기회가 왔을때 공격하는것도 좋지만, 이번 펀치게임에서는 캐릭터가 오랫동안 싸워도 지치지 않기때문에 그냥 처음부..

블럭맞추기게임 [조각맞추기게임] [내부링크]

제가 크리스마스때 친구와 함께 직소퍼즐을 맞춰보았는데요, 피스 개수가 많으니까 정말 맞추기도 어렵고 오래 걸리더군요. 다음번에는 개수가 적은걸로 구매해서 맞추든지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컴퓨..

비비빅닷컴 게임 - 비비빅 분식왕 [내부링크]

분식점은 한 손님당 큰 매출을 올릴 수 있지는 못하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준다면 누적 매출은 충분히 많이 올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길거리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음식들도 요즘에는 체인점..

갤러그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금은 고화질의 비행기 게임들이 있지만 옛날에는 그런것들도 없었습니다. 특히 패미콤 오락기 시절에는 단순한 그래픽의 게임들이 많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성도가 있는 오락들도 많았습니다. 오늘은 갤..

스노우브로스 [눈사람게임] [내부링크]

눈사람이 살아서 움직인다면 참 신기할 것 같습니다. 마치 겨울왕국의 올라프처럼 말이죠. 근데 현실적으로는 그럴 수 없습니다. 영화 또는 게임에서나 가능한 이야기인데 오늘은 스노우브로스라는 제목의 눈사람..

왕 몰래 죽이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왕이 깊은 잠에 빠져있는 틈을 타서 몰래 침입한다음 암살을 해야합니다. 저도 주인공 캐릭터가 왜 왕을 죽여야 하는지는 모릅니다. 별도로 인트로 스토리도 없는 것 같은데요 스테이지의 개수가 많은것을 보면 임..

활 게임 - 킹덤보우 [내부링크]

활을 무기로 하여 대결을 펼쳐볼 수 있는 활 게임입니다. 제목은 킹덤보우이며 조종은 마우스로 합니다. 화살을 쏠 때에는 마우스를 활용하지만 화면을 이동할때에는 엔터키와 방향키를 활용해야 하기도 합니다...

총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카우보이들이 등장하는 총플래시게임을 이번시간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을 셀 동안에는 움직이면 안되고 카운트다운이 모두 끝나면 재빨리 상대를 향하여 총을 겨누고 해치워야 하는데요, 얼마나 빠르게 반..

잉글랜드 사커리그 [내부링크]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축구게임이긴 하지만 꽤 잘만들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목은 잉글랜드 사커리그이며 키보드를 이용하여 선수들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 패스, 슛과 같은 능력이 있기에 잘 익..

2인용 컴퓨터게임 [내부링크]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할거라면 기왕이면 서로 적이 되는 것보다는 팀이 되는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싸울일이 없기때문이죠. 이번시간에는 2인용 컴퓨터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모험류의 일종이기도 합..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누군가에게 영웅의 존재였던 적이 있나요? 저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그랬던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다보면 주인공 캐릭터를 조종하게 되기에 가상의 세계에서는 영웅이 되었던적이..

소닉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옛날에 소닉이 나오는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저도 많이는 아니지만 몇 번 해보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한번이라도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소닉 플래시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을거라..

활쏘기게임 [내부링크]

게임은 하나지만 플레이 모드는 세가지가 있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근데 메뉴가 영어로 되어있어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이게 모드가 하나밖에 없다고 생각하실수도..

마이티나이트2 [내부링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올려보았습니다. 재미의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플래시는 마이티나이트2 버전의 게..

플래시 자동차게임 [내부링크]

운전을 할 때 고려해야하는 사항들이 많이 있습니다. 차선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다른 차량들이 오지는 않는지, 주차는 어떻게 해야되는지와 같은 것들인데요, 넉넉잡아 6개월정도 매일같이 운전하면 어느 길..

발톱깎이 세계전쟁 게임 [내부링크]

그동안의 인류 역사를 보면 매우 강력했던 국가는 있었지만 전 세계를 통일했던 나라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설령 통일했다고 하더라도 워낙에 관리해야 할 구역들이 많아서 지도자가 여러명 있어야할 것 같은데요..

창고탈출 게임하기 [내부링크]

원래는 게임 소개만 드리고 끝까지 클리어할 생각이 없었는데 하다보니까 저도모르게 계속 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결국에는 마지막까지 모두 깨고 엔딩까지 봤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창고탈출 게임하기인데요 주전..

클리커 게임 [클릭커 게임] [내부링크]

마우스를 클릭해서 적들을 공격해야 처치할 수 있는 다소 노가다성의 게임이긴 하지만 돈을 모아서 동료들을 소환하면 가만히 있어도 동료들이 공격을 해주기때문에 좀 편해집니다. 이번시간 클리커 게임은 바로..

좀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자신에게 달려드는 좀비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제목은 Zombie Situation 입니다. 좀비 상황이라고 해석을 해야할까요? 어쨌든 로딩을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메인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더 자세한..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저는 솔직히 말씀드리면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게임들만 블로그에 올리면 너무 선택의 폭도 좁아지고 저와는 다른 취향을 가진 분들의 기회를 제한할 수 있기때문에..

몽키고해피 게임하기 [Monkey Go Happy] [내부링크]

마치 우는 아이를 달래는 마음가짐으로 게임에 임해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아기 원숭이인데 항상 울상을 짓고있습니다. 그가 웃을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도와주세요. 몽키..

레이즈2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레이즈2 게임하기입니다. 레이즈가 몇 버전까지 나와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3탄까지 해봤습니다. 플레이 방식은 거의 비슷하나 스토리라든지 세부 스테이지들에는 차이가 있더군요. 그..

흙수저 강화하기 [내부링크]

전 세계의 부를 모든 사람들이 비슷하게 나누어 가진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넉넉하게 살아갈 수 있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소수가 많이 가지고있고 다수가 그 나머지를 나누어서 가지고 있습니다. 어찌보..

마법학교 아스티넬 - 땅따먹기 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는 원래 야후게임에 있던 것으로 알고있는데,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야후코리아가 예전에 망해서 철수를 했습니다. 그당시만 하더라도 야후가 그렇게 될 줄 몰랐는데요, 급변하는 인터넷 시장은 역시 대..

2인용 전사게임 [더블엣지] [내부링크]

전사가 되기위한 요건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상대를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가 가장 큰 부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투에 참여한다는 것은 자신의 목숨을 잃을수도 있다는..

아이탈출 게임하기4 [내부링크]

이번 게임에 등장하는 아이는 보통 영리한 것이 아닙니다. 물론 여러분들이 컨트롤하는 것이긴 하지만 말이죠. 오늘은 아이탈출 게임하기4 버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이전의 버전들보다는 난이도가 약간 있습니다...

노숙자의난3 [내부링크]

어느 나라를 가든 노숙자는 항상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집이 없어서 노숙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기에 더욱 안타깝습니다. 그들도 원래는 자신만의 삶이 있었고 꿈이 있었겠지만 포기하지 말고 재기했으면 좋겠습..

PC 리듬게임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소개드리는 플래시는 PC 리듬게임이긴 하지만 마우스도 같이 활용하는 것이기에 어찌보면 티켓팅 연습 게임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해봤던 게임 방식과는 좀 다를수도 있는데요 키..

1인용 총게임 [내부링크]

저도 이번시간에 글쓰기를 하기위해서 1인용 총게임을 찾아보다가 이렇게 재미있는 플래시를 발견하게 될 줄 몰랐습니다. 제가 웬만해서는 재미있다고 칭찬하지 않는데 이번 것은 꽤 퀄리티가 우수합니다. 여러분..

마인블럭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하지만, 더 가볍고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래시 버전의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하려는 주제인 마인블럭스 게임하기인데요, 버전도 몇 가지가 있는걸 보면 아마도 사람들에게 어..

보글보글 게임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버블버블 또는 보글보글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옛날에 오락실에서도 볼 수 있는 게임이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오늘 제 블로그에서 플래시 버전으로 곧바로 시작해볼 수 있습니다. 로딩이 매우 짧긴..

박스헤드 무적판 2인용 [내부링크]

주인공 캐릭터가 아무리 피범벅이 되어도 절대로 죽지않는 박스헤드 무적판 2인용 게임을 소개합니다. 친구와 같이 할 수 있는 모드이기 때문에 같이 재미를 느끼기에도 좋을겁니다. 바로 위에서 시작할 수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4 [내부링크]

세가게 4탄 버전이 있는줄은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요 제 블로그에는 아직 수록하지 않은만큼, 오늘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정식 4탄 버전인지 뭔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저도 처음 해보는 버전이더군요. 난..

오락실 야구게임 [야구왕 배트맨] [내부링크]

야구 방망이를 무기로 들고다니며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오락실 야구게임입니다. 야구왕 배트맨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은데요, 예전에는 오락실이라든지 문구점 앞에 있는 오락기에서만 할 수 있었지만 오늘..

피카츄게임 [점프게임] [내부링크]

제목만 보면 뭔가 모험류의 게임일 것 같죠? 하지만 오늘은 누구나 쉽게 해볼 수 있는 피카츄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계속해서 위쪽으로 올라가야 하는 점프게임이기도 한데요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할 수 있으..

헤드박스 2인용 [내부링크]

몰려오는 좀비들을 총으로 처치하고 콤보를 쌓아서 새로운 무기를 획득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친구와 같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헤드박스 2인용 모드의 게임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같이 편을 먹고 플레이 하는..

지니키즈 게임 놀이 [내부링크]

오늘은 플래시 대신에 아이들이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를 하나 올려봅니다. 바로 지니키즈라는 곳인데요 지니어스와 어린이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똑똑한 아이를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라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서비..

닌자키위 - 배틀패닉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닌자키위라는 게임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배틀패닉이라는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분류를 하자면 전략 시뮬레이션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컨트롤 방법이 매우 쉬운 편입니다. 마우스만으로 조종이..

자동차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도로 위에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자동차 플래시게임을 준비했습니다. 트랙을 달리는 것이 아니라 일반 도로인 것 같은데요, 가끔씩 다른 차량들도 보입니다. 나름 3D 게임이라 어느정도는 현실감도 느끼실 수..

스파이더 카드놀이 카드게임 [내부링크]

카드는 여러명이서 해야 더 재미있지만 사람이 없을때에는 혼자서 놀아야 합니다. 실제 카드를 가지고 놀수도 있지만 제가 오늘 소개하는 스파이더 카드놀이 플래시로도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규칙만 알고있으..

축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골키퍼까지 총 4명의 선수가 그라운드에서 뛰는 축구 플래시게임입니다. 상대 선수들까지 합하면 총 8명이 되겠군요. 조종은 키보드로 하며, 여러분들이 직접 국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스크린샷을 보면서..

머리쓰는 게임 [내부링크]

머리를 써야하는 게임들의 특징은 레벨이 낮을때에는 쉽다가 점점 어려워진다는 것입니다. 아마 이번 머리쓰는 게임 역시 고레벨로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똑똑하니까 모두 깰 수 있을..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음악게임] [내부링크]

제가 지금까지 했던 플래시들 중에서 다섯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단순한 재미를 떠나서 은은한 감동까지 전해지는데요, 그 이유는 우리가 직접 멜로디를 완성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일..

레고 닌자고 게임 [내부링크]

닌자라서 그런지 상당히 속도감있게 진행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레고 닌자고 게임인데요 이걸 하나의 버전으로 보기에는 상당히 다양한 시리즈들이 있습니다. 저도 여러가지 해봤지만 대..

봄잇7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게임의 시리즈가 7탄까지 나올 것이라고는 사실 생각하지 못했었는데요, 꾸준하게 새로운 버전이 나온다는 것은 그만큼 게임이 재미있다는 뜻이기도 할겁니다. 오늘의 주제는 봄잇7 게임하기입니다. 봄버맨과..

꼴통게임 Strollin [내부링크]

제가 이번 플래시를 꼴통게임이라고 제목지은 이유는 캐릭터의 생김새가 좀 바보같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트롤페이스퀘스트라는 게임에서 봤던 캐릭같기도 한데요 아무튼 제목은 Strollin 입니다. 플레이..

대두축구 유러피언 [내부링크]

머리가 크면 축구를 하는데 있어서 유리할까요? 헤딩골이 많이 나오기도 하니까 그럴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리는 대두축구 유러피언 버전의 게임 캐릭터들은 하나같이 머리가 굉장히 큽니다. 사실..

두뇌테스트 아이큐게임 [내부링크]

머리 회전이 얼마나 잘 되는지 이번시간 두뇌테스트 아이큐게임을 통하여 시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개의 문제를 풀어서 분석하고 아이큐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제한시간이 있기때문에 신속하면서..

마크 게임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 느낌이 나는 플래시 게임을 올려봅니다. 마인블럭스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버전은 1.28입니다. 플래시 마크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 처음 하시는 분들은 도움말부터 읽어보..

대두축구 2인용 게임 [내부링크]

최근에 한국 축구의 실력이 상승하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 월드컵때에는 16강에 진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시간에는 대두축구 2인용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세부 버전은 스포츠 헤드 풋..

다크데이즈 게임 [내부링크]

상대적으로 좀 리얼한 좀비게임을 오늘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제목은 다크데이즈 게임이며, 시리즈가 더 존재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밤에 혼자 하면 다소 무서울수도 있습니다. 배경이 어두워서 그렇기도 하고 좀..

언투다이2 [내부링크]

자동차를 타고 달리며 좀비들을 해치우거나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플레이를 할때마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 돈으로 차량을 업그레이드하여 목적지까지의 도달 확률을 높일 수 있어요. 오늘은 두번째 버..

싸우는 게임 Armed with wings 2 [내부링크]

전투 또는 싸움을 주제로 한 게임들이 참 많습니다. 어쩌면 절반 이상일수도 있는데요, 그래야 다른 유저들과도 대결을 하거나 승리 및 패배를 구분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싸우는 게..

대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내부링크]

아이오 시리즈를 모두 세어보면 열가지도 넘을겁니다. 이번에는 diep.io 라는 제목의 대포키우기 게임하기를 소개하는데요 플래시로 올려보려고 했지만 실행이 되지않아서 영상으로 대체했습니다. 유튜브에서 검색..

태권도 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이번 올림픽 경기의 태권도 종목에서 메달을 획득한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역시 강국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어렸을때 태권도를 배우지 않았는데 그당시에 좀 배워봤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

테라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우리가 보통 테라스라는 단어를 들으면 옥외실로 이용하는 건물의 일부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해당 단어의 철자는 terrace 입니다. 하지만 오늘의 주제인 테라스 게임하기에서의 스펠링은 terrarth 입니다. 사실..

대두축구 챔피언쉽 [내부링크]

머리가 큰 캐릭터 두 명이 서로 축구경기를 펼칩니다. 친구와 대결을 할 수도 있고 아니면 컴퓨터 캐릭터 선수와 경기를 치를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대두축구 챔피언쉽 버전인데요 누가 챔피언이..

박스게임 [상자게임] [내부링크]

무생물에게 생명이 있다는 발상으로 수많은 영화라든지 게임들이 만들어졌는데요 대표적으로 토이스토리가 있습니다. 매우 성공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 장난감이 살아서 움직인다는 발상이 좋았다고 생각합니..

플래시 체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머리를 잘 써야 이길 수 있는 게임 중에서 체스가 있습니다. 장기와 비교해서 어떤것이 더 어려운지는 모르겠는데요 어쨌든 고수를 만나면 이기기 힘들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컴퓨터로 해볼 수 있는..

지오메트리대쉬 2.1 [내부링크]

대부분의 플래시 게임들은 모바일 환경에서는 제대로 플레이되지 않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이번 지오메트리대쉬 2.1 버전은 터치로도 작동이 돼서 스마트폰으로 접속해도 플레이가 가능하더군요. 조종키가 매우 단..

벽돌깨기 게임 [내부링크]

고전 오락이었던 알카노이드와 플레이 방식이 비슷한 게임이지만 키보드 대신에 마우스로 조종해야한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픽적인 부분도 약간 3D 느낌이 있는데요, 화면 상단에 있는 벽돌을 깨야한다는 것과..

아빠와 아들 게임 [내부링크]

하얀색의 가면을 쓰고있고 근육질의 몸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아빠와 아들 게임인데 그중에서도 아들 편입니다. 시리즈가 많아서 외계인, 탱크, 비행기, 엄마편..

만두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가게를 차릴때에는 입지가 중요하겠지만 업종이 식당일 경우에,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오도록 음식을 맛있게만 만들면 장사가 잘 될겁니다. 이번시간에는 만두 만들기 게임을 올려보는데요 고향만두 가게 근처에 타..

2인용 모험게임 Contra [내부링크]

한 개의 컴퓨터로 친구와 할 수 있는 2인용 모험게임으로 아주 적합한 오락을 올려보는데요 추억의 게임일수도 있는데 제목은 Contra 입니다. 콘트라 또는 혼두라 정도로 알고계신 분들이 많을겁니다. 둘이서 같이..

공룡게임하기 [내부링크]

인류가 지구에 살기 전에는 공룡들이 살았다고 하는데요 화석 등을 분석해서 그당시의 모습들이 어땠는지 예측해볼 수 있습니다. 운석 충돌 때문이었는지 기후변화 때문이었는지는 몰라도 멸종이 되어버려서 지금..

일루젼 아일랜드5 게임하기 [내부링크]

개인 알피지게임 작품 중에서도 꽤 우수한 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때문인지 몰라도 시리즈가 여러가지 있더군요. 오늘은 일루젼 아일랜드5 버전의 게임을 올려보는데 수많은 던전들과 몬스터들이 준비되어 있습..

2인용 격투게임 [내부링크]

친구와 함께 격투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어떤 캐릭터를 고르느냐에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다르긴 하지만 커맨드는 거의 비슷한 것 같더군요. 플래시의 제목은 애니메파이팅이고 윙 버전입니..

봄잇4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폭탄맨 또는 봄버맨 게임입니다. 버전 또는 시리즈가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번에는 봄잇4 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쓰기를 하게되었습니다. 버전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기본..

마작5 사천성게임 [내부링크]

실제로 중국에서 할 수 있는 마작과 규칙이 동일한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오늘은 마작5 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는데요 규칙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천..

끝없는전쟁3 군인 게임하기 [내부링크]

실제 인류가 벌였던 전쟁을 토대로 만든 게임인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라크전쟁, 세계전쟁과 같은 스테이지를 선택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테이지를 선택하든 여러분들의 자유이며 난이도에는 차이가 있..

슈퍼마리오 월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슈퍼마리오 월드 플래시 베타버전 1.0을 준비했습니다. 마리오는 워낙 유명한 캐릭터이자 게임이라서 그런지 플래시도 수많은 버전들이 있습니다. 모든 버전들을 다 플레이 해보지는 못했지만 웬만하면 재..

드래곤 에이지2 무적판 [내부링크]

해석하면 용의 시대 정도가 되려나요? 오리지널 판도 재미있지만 캐릭터의 체력이 매우 빠르게 회복되는 무적판 또는 버그판도 재미있습니다. 왜냐하면 캐릭터가 죽지 않기때문에 마음놓고 싸울 수 있으니까 말이..

바이크래쉬 게임 Bike Rush [내부링크]

산악 오토바이를 조종하여 목적지까지 도달하는것이 목표인 바이크래쉬 게임을 소개합니다. 영어 제목은 Bike Rush인데요, 사실 러쉬라는 단어를 사용하기에는 오토바이의 속도가 그렇게 빠른편이 아니라서 별로..

세포증식게임 - 텐타클워 [내부링크]

화면상에 존재하는 다른 색상의 세포들을 자신의 색상으로 모두 변환시켜야 이길 수 있는 세포증식게임입니다. 제목은 텐타클워 인데요, 제가 알기로는 두가지 정도의 버전이 있습니다. 조종은 마우스로 해주시면..

슈퍼마리오64 [1인용 모험게임] [내부링크]

마지막탄까지 클리어를 해보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번 슈퍼마리오64 게임이 63버전보다는 다소 질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토리가 꽤 길고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서 즐..

PC 레이싱 게임 - 사이버포뮬러 게임 [내부링크]

플래시로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PC 레이싱 게임이 어떤것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사이버포뮬러 게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대략 두세가지 정도의 버전이 있는데 이번시간에 올린것은 첫번째 버전입니..

고양이마리오 다운 [캣마리오] [내부링크]

오리지널 슈퍼마리오와의 난이도를 비교해보면 고양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이 훨씬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플레이어를 일부러 골탕먹이기 위해서 수많은 함정들을 만들었을수도 있습니다. 캣마리..

스틱맨vs마우스 대결게임 [내부링크]

저는 그동안 스틱맨vs마우스 게임에서 유저가 마우스의 역할만 할 수 있는줄 알았는데 오늘 다시 해보니 졸라맨의 입장에서도 게임을 진행할 수 있더군요. 여러분들과도 이 정보를 공유하기 위하여 스틱맨 입장으..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내부링크]

할 일도 없고, 간단하게 시간을 때우고 싶을때 해볼 수 있는 게임을 오늘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주제를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으로 정했는데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실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별 생각없이 그리고..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내부링크]

전 세계에 있는 모든 게임들과 비교해보지는 않았겠지만 어쨌든 제목 자체에는 가장 어렵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냥 게임의 제목이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오늘은 세번째 버전인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3 탄을 준비..

2인용 폭탄게임 [내부링크]

봄잇이라는 플래시게임이 둘이서 할 수 있는 폭탄게임으로 유명하지만 오늘은 좀 다른 종류의 2인용 폭탄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소닉을 배경으로 만들어졌는데요 플레이 방식은 봄잇과 비슷합니다. 동시에 두명..

아이탈출2 [내부링크]

매우 뜨거운 날씨에 차량에다가 아이를 깜빡하고 방치하여 사망하는 사고들이 있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사건인데요 항상 아이를 잘 챙기는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게임은 아이 스스로 탈출..

슈퍼미라진워 전투게임 [내부링크]

병사들 개개인을 조종할수는 없지만 어떤 유닛들을 뽑을것인지에 대한 전략을 짤 수 있습니다. 유닛들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각각에 대한 특성을 파악하고 어떻게 하면 효율적인 전투를 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

사무라이 게임 [내부링크]

스포츠라든지 무술과 같은 것들을 한두가지 정도 꾸준히 배우면 운동도 되고 스스로의 성취감에도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저는 요즘 볼링 연습을 많이 하고있습니다. 검도를 배우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저도 한..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 [내부링크]

친구라든지 친척과 이 게임을 하면 그렇게 재미있었는데 이제는 벌써 추억이 되어버렸습니다. 근데 워낙 잘 만든 게임이라서 오랜만에 해도 재미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메탈슬러그3 게임하기를 주제로 글..

내일은 격파왕 게임하기 [내부링크]

행사나 축제의 거리같은 곳에 돌아다니다보면 격파를 할 수 있는 곳도 있는데요, 기왓장 모양의 플라스틱 판대기를 많이 부수면 상품을 주기도 합니다. 저는 한번도 해본적은 없지만 이번시간 내일은 격파왕 게임..

과격한 레이싱 게임하기 [맥스퓨리] [내부링크]

Runner라는 제목을 가진 게임도 과격한 편이지만 그래도 맥스퓨리를 따라가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이번 플래시는 아예 자동차에다가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 다른 차량들을 공격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과격한 레..

노란바지의 모험3 [내부링크]

펜으로 그림을 그려낸듯한 느낌의 캐릭터이지만 생각보다 꽤 날렵하고 움직임이 민첩합니다. 물론 우리가 얼마나 잘 조종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긴 하겠지만 유연한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네요. 이번..

아가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비록 처음에는 아주 작은 사이즈의 세포로 시작하지만 주변에 있는 먹이들이라든지 다른 유저들을 잡아먹으면서 점차적으로 덩치를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것은 아가리오 게임하기 오리지널 버전이..

계란깨기 - 달걀깨기 게임 [내부링크]

엄마의 심부름으로 달걀을 사러 갔다가 실수로 떨궈서 다 깨뜨리면 혼이 날텐데요, 이번 계란깨기 게임에서는 오히려 깨버려야 레벨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달걀깨기 게임은 바로 위에서 할 수 있으며 여러개의..

쇼핑카트히어로3 오리지널판 [내부링크]

마트에 가지 않는 이상 쇼핑카트를 볼 일은 거의 없는데요, 오늘은 아마도 원없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주인공 졸라맨이 매번 카트를 타고 비행을 하기때문입니다. 오늘은 세번째 버전인 쇼핑카트히..

히트맨 게임 [내부링크]

군대에 다녀온 사람들도 권총을 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많지 않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보통은 소총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입니다. 조준하는 방식도 좀 다를 것 같은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경험해보고 싶..

문어 게임 [내부링크]

우리는 오늘 다리가 4개밖에 없는 문어를 조종하게 됩니다. 간단하게 문어 게임이라고 제목을 붙여보았는데요, 사실 원래의 제목은 영어이고 더 장문입니다. 게임보이 또는 패미콤의 느낌도 나는 이번 플래시는 단..

일루젼 아일랜드4 모험게임 [내부링크]

어디론가 자취를 감춰버린 용사를 찾아서 떠나는 모험을 그린 게임인데요, 그 여정이 짧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 일루젼 아일랜드4 게임은 개인이 만든 작품이며 롤플레잉으로 진행됩니다. 인트로 부분의 스..

천일야화 게임 [내부링크]

1001 아라비안 나이트 또는 천일야화 게임이라고 불리는 플래시를 올려보았습니다. 제목만 보면 좀 거창해 보이기도 하지만 막상 해보시면 그렇게 복잡한 방식은 아닙니다. 캔디팡 또는 애니팡 정도를 연상하시면..

워터파크 게임 Uphill Rush 7 [내부링크]

여름에 피서를 갈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바다도 있고 계곡도 있고 워터파크도 있는데요 더위를 날려버리기 위하여 시원한 곳을 찾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게 아니라면 집에서 에어컨을 틀어..

10초버티기게임 Super Stacker [내부링크]

시간이라는 개념은 상대적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일한 타임이라고 해도 누군가에게는 짧다고 느껴질수도 있고 또 누군가에게는 길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겠는데요 이번 플래시..

킬링타임 게임 - 스몰월드 [내부링크]

제가 해보았던 플래시게임들 중에서도 이거는 좀 특이한 편인데요, 엄청 재미가 있어서 계속 하게되는 킬링타임 게임이라기보다는, 보이지 않았던 미지의 세계를 펼치고 싶어서 계속 하게되더군요. 제목은 스몰월..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원숭이게임] [내부링크]

컴퓨터는 한대이지만 사람은 두명이 있을때 하나의 PC로 해볼 수 있는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플래시이기도 한데요 원숭이와 고릴라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각각의 캐릭터를 여러분..

Pogo Swing 그네타기 게임 [내부링크]

놀이터에 가면 대부분 있는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바로 그네인데요 심심할때 가서 타면 재미있더군요. 오늘은 Pogo Swing이라는 제목의 그네타기 게임을 소개해보는데요 그네를 타다가 뛰어내려서 멀리뛰기를 하는..

좀비 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상하게 생긴 좀비들이 끊임없이 공격을 온다면 참 당황스러울 것 같은데요, 물론 이번 좀비 디펜스 게임에 등장하는 적들은 나름 귀엽게 생기긴 했지만 어쨌든 우리의 미션은 그들을 막는 것입니다. 돈을 지불하..

고양이가두기게임 [내부링크]

고양이가 우리 바깥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막는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그런데 우리를 유저가 직접 한 칸씩 만들어 나간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판이 좋게 나와야 이길 가능성이 크기때문에 운이 많이 작용한다고..

모기게임 [모기잡기게임] [내부링크]

한여름이 될수록 모기들이 더욱 기승을 부리는데요 집안에 에프킬라 하나씩은 다들 있을겁니다. 저는 아파트의 고층에 거주해서 그런지 모기가 거의 없어서 좋습니다. 예전에 저층에 살때에는 고생을 했었는데 말..

아빠와나 무적 아들편 [내부링크]

약간은 병맛이면서도 재미있는 게임이 은근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제인 플래시 역시 제가 재미있게 했던 게임중에 하나인데요 이번시간에는 다소 특이하게 아빠와나 무적 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좀비잡는게임 [내부링크]

이미 죽었으나 다시 되살아나서 움직이는 사람을 좀비라고 알고있는데요, 영화나 게임을 보면 좀비를 주제로 한 것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아마 제 블로그에서도 찾아보시면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번시간..

중세게임, 역사게임 [내부링크]

저는 현대에 살고있는 것에 만족하고 있지만 과거 사람들의 삶은 어땠을지에 대한 궁금증은 있습니다. 만약 가능하다면 하루정도는 경험을 해보고 싶네요. 오늘은 중세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제목은 Medieval Ram..

파워레인저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슈퍼 사무라이 슈퍼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부제를 가지고있는 파워레인저 플래시게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웅이 여러명인 만큼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로 변신을 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영웅들..

랑군게임 - 플래시게임 블로그 [내부링크]

사람들이 블로그에 방문하게 되는 경로는 대부분이 글 검색을 통하여 오게되는데 어떤 경우에는 블로그 자체를 검색하여 오기도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플래시게임 블로그를 하나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요..

크아 게임하기 [내부링크]

혼자서 플래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1인용으로 하실 수 있으며 총 다섯개의 스테이지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설치, 로그인 등이 필요없기때문에 아주 간편하게 바로..

도형 자르기 게임 [내부링크]

마우스를 칼로 도구로 삼아 도형을 잘라낼 수 있는데요 빨간색의 블럭 형태로 되어있으며 최대한 많이 아래쪽으로 떨구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은 최소한의 커..

오타쿠날리기 [오타쿠게임] [내부링크]

이 말의 뜻을 풀이해보면 특정 대상에 과도하게 집착을 갖는 또는 관심을 갖는 사람들을 의미한다고 되어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그렇게 좋은 의미로 사용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오타쿠날리기 게임을..

추리게임 Cube Escape [내부링크]

어디에서 어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그것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계속 생각해야 클리어 할 수 있는 추리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별로 선호하지 않는 플레이 방식이지만 이런류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을 것..

소드앤소울 - 검투사 키우기 [내부링크]

격투기 선수들은 태어날때부터 싸움을 잘했을까요? 물론 타고나는 부분도 있겠지만 고된 훈련을 통해서 강해졌을겁니다. 오늘 등장하는 캐릭터 역시 그런 방식으로 키워나가야 하는데요 그래서 제목도 검투사 키우..

100m 달리기 게임 [내부링크]

수십억의 인구중에서 자신이 가장 빠르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그 기분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우사인 볼트일텐데요 당분간은 세계기록을 깰 수 있는 사람이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100m 달리기 게임을 준..

영토전쟁 게임 하기 [내부링크]

졸라맨들이 자신의 영토를 차지하기 위하여 서로 대결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영어 제목으로는 테리토리워 라고 적혀있는데요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럼 재미나게 영토전쟁 게임 하..

겐지 게임 [내부링크]

마치 옵치에 등장하는 겐지를 닮은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플래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오버워치만큼 고퀄리티를 자랑하지는 않지만 혼자서 심심할때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겐지 게임이라고 생각..

해변의배구2 스포츠게임 [내부링크]

배구선수들을 보면 농구선수들 못지않게 키가 큰데요, 상대의 공격을 막기위해서는 키가 커야 유리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해변의배구2 라는 이름의 스포츠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실내에서 진행되는 경기가 아니..

공맞추기, 공맞히기 게임 [내부링크]

재미있는 표정을 짓고있는 공들을 동일한 색깔끼리 서로 연결하여 터지도록 하는 공맞히기 게임입니다. 아무리 공맞추기라고 해도 아무렇게나 대포를 발사하면 안됩니다. 꼭 컬러를 확인하고 같은 컬러로 3개 이상..

개미죽이기 게임 [내부링크]

저희 집에는 개미가 꼬였던 적이 거의 없어서 그런 불편함을 안고 살아보지 않았는데요 어떤 집에 가보면 개미들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음식 주변에 꼬이는데 그들도 먹고 살기위한 생존수단일겁니다...

레슬링게임 [내부링크]

오락기로 즐기던 레슬링게임으로 포스팅을 하고싶었는데 플래시로 올릴 수 있는 버전을 찾지못해서 아쉽게도 다른 게임으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플래시도 서로 대결하는 방식이고, 친구와 같이 있다면..

스펀지밥 게임 - 틀린그림찾기 게임 [내부링크]

거의 동일한 두 개의 그림이 나란히 제시되어 있고 그중에서 틀린 부분을 찾아내는 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이런류의 플래시는 꽤 많이 있기때문에 여러분들도 한두번쯤은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바로 위에서 틀린..

배 게임 [배 운전 게임] [내부링크]

카누 또는 카약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혼자서 미니 배를 탄 상태로 전복되지 않도록 조종하며 목적지까지 완주하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점프시 묘기를 부리면 추가 스코어를 획득할수도 있습니다. 배 게..

메탈기어 솔리드 플래시버전 [내부링크]

오늘은 총게임 하나를 준비했는데요 메탈기어 솔리드 플래시 버전이라고 합니다. 원조 비디오 게임보다는 그래픽 품질이라든지 현실감이 많이 떨어지겠지만 혼자서 간편하게 즐기기에는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로..

x operation 미니서든어택 게임하기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원조 서든어택과 조금 비슷한 방식의 게임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x operation 이라는 제목의 미니서든어택 게임인데요 플래시로는 올려드릴수가 없어서 첨부파일로..

무설치 게임 - 마메게임 더킹98 [내부링크]

마메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설치하여 구동을 시켜야 하는데요, 오늘은 마메게임 중에서 곧바로 실행할 수 있는 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옛날에는 오락실에서도 종종 볼 수 있었는데..

돌아온 너구리 게임 [내부링크]

시그마라는 곳에서 1982년도에 만든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자연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너구리의 복수를 다룬 스토리라고 하는 해석도 있습니다. 오늘은 원작과 비슷한 형태를 띄고있는 돌아온 너구리 게임을 올..

술래잡기 게임 하기 [내부링크]

보통 술래는 한 명이고 도망가는 애들은 여러명인데요 저는 예전에 자주 같이 놀던 친구와 일대일 술래잡기를 했었습니다. 그녀석은 정말로 아무리 도망을 가도 끝까지 따라오더군요. 오늘은 사람이 아닌 고래들의..

우주선 키우기 로켓 발사 게임 [내부링크]

먼 과거에는 현대처럼 비행기를 타고 단시간에 타국으로 여행을 간다는 상상을 하기가 어려웠을겁니다. 그리고 현재는 로켓을 타고 우주여행을 간다는 상상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먼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

볼링게임 [내부링크]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스포츠의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볼링같은 경우에는 혼자서도 기록을 세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사람들과 같이 편을 먹거나 팀을 짜서 내기게임을 하는것이 저는 더욱 재미있더군..

뱀파이어 게임 [흡혈귀 게임] [내부링크]

사람의 피를 먹어야만 살 것 같은 캐릭터가 등장할 것 같나요? 그렇게 예상하셨다면 틀리셨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뱀파이어 게임 또는 흡혈귀 게임의 주인공은 채식주의자입니다. 물론 중간에 고기를 먹어야 하..

학교에서 게임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시간이라든지 쉬는 시간 등을 활용하여 학교에서 게임하기 좋은 플래시를 하나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픽보스파이터라는 제목을 하고있는 플래시인데요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할 수 있습..

테트리스 무료게임 대결버전 [내부링크]

역시 게임이라는 것은 친구랑 하든 컴퓨터랑 하든 서로 대결을 해야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테트리스 역시 마찬가지라고 보는데요 혼자서 차곡차곡 블럭을 쌓는것도 물론 흥미가 있을 수 있지만 동시에 블럭쌓..

대장간 게임 - 무기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전쟁을 치르기 위해서는 무기가 있어야 합니다. 옛날에는 대장간에서 대장장이들이 직접 만들었다고 알고있는데요 오늘은 우리가 직접 주인이 되어보는 무기 만들기 게임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잭스미스가..

재미있는 무료게임 [내부링크]

세상에는 무료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저역시도 그러한 것들을 소개하는데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올린 플래시들만 해도 수백개가 넘습니다. 다행이도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방..

컨트롤 게임 [로켓맨 게임] [내부링크]

온라인 모드이든 오프라인 모드이든 컴퓨터로 게임을 잘 하기위해서는 컨트롤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종을 무엇으로 하느냐에 따라서 키보드 또는 마우스의 조종이 핵심이 될텐데요 이번시간에 소개드리는 로켓맨..

물고기키우기게임 FISHY [내부링크]

집에 어항이라든지 수족관이 있으신 분들 있을겁니다. 물고기를 키우기 위함일텐데요 저는 사실 한번도 키워본적이 없어서 언제 먹이를 주고 언제 청소를 해주어야 하는지 잘 모릅니다. 오늘은 어항이 아닌 어느..

풍선타워디펜스2 - 풍선터트리기 게임 [내부링크]

주어진 길을 따라서 풍선들이 계속해서 이동합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길 끝부분까지 도달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풍선터트리기 게임인데요 두번째 버전인 풍선타워디펜스2 버전으로..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연령층이 낮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플래시로 플레이 해보실 수 있도록 메이플스토리 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쓰기를 해..

봄잇8 게임하기 [미션 버전] [내부링크]

폭탄게임의 원조는 봄버맨이지만 그 이후로도 다양한 비슷한 게임들이 나왔습니다. 온라인 버전에서는 대표적으로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있겠네요. 플래시 버전으로는 봄잇이 그래도 유명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여자가 할만한 게임 [그로우파크] [내부링크]

여자 남자를 구분짓기에는 좀 그렇지만 그래도 여자분들은 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것을 더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로우파크라는 제목의 여자가 할만한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단지 마우스를..

물방울 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물방울처럼 귀여운 모양을 하고있는 캐릭터를 계속해서 키워나가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덩치클 키울수록 랭크도 올라가는데요 다른 유저들과의 대결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물방울 키우기 게임의 제목은 리맥시오..

자동차 레이싱 게임하기 [내부링크]

유니티 게임인 것 같은데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없이 곧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 있더군요. 오늘 소개하는 자동차 레이싱 게임인데요 3D 형태이기도 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꽤 재미있게 경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끝없는전쟁5 [전쟁시대5] [내부링크]

인류는 실제로 전쟁의 시대를 겪은적이 있습니다. 세계대전으로 구분지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같은 인간끼리 서로 죽이고 피해를 가했던 비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도 크고작은 전쟁이 세계 곳곳에서 일어..

두디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똥을 소재로 한 게임인데요 허수아비를 세워놓고 똥으로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다양한 공격 스킬이 있어서 원하는 번호를 누르고 어떤식으로 공격하는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응가를 할 때 방귀소리도 나기..

붕어빵 타이쿤 게임하기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길거리에 호떡이라든지 오뎅, 붕어빵 등을 판매하시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먹으면 더 맛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손님들에게 직접 만들어서 제공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전에 핸드폰..

목욕탕 탈출게임 [내부링크]

탈출을 하기위한 목욕탕이 있을까요?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을 것 같지만 게임에서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이번 플래시는 아마도 일본에서 만든 것 같은데 다행이도 언어를 이해해야 하는 부분이 거의 없기때문에 플..

슬리더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렁이라고 하기에는 좀 큰 느낌이 들고 그렇다고 뱀이라고 하기에는 작은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이 얼마나 오래 살아남고 얼마나 잘 키우느냐에 따라서 지속적으로 몸집을 키울 수 있는데요 이번시간 소..

동물연결게임 Ranch Connect [내부링크]

게임만 거의 매일 한 3년을 올리다보니 이제 딱 봐도 어떤식으로 플레이 하는건지 감이 올 때가 많습니다. 오늘 올리는 동물연결게임 역시 시작도 하기전에 대략적인 플레이 방법을 이해하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영웅키우기 히어로게임 [내부링크]

사람들마다 마음속에 그리고 있는 영웅은 모두 다를 수 있겠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기에는 일단 정의로워야 하고 적들과 싸워서 이길 수 있을정도로 힘이 강해야 합니다. 히어로를 주제로 영화라든지 게임..

텍스트게임 [글자게임] [내부링크]

모험을 하는 내내 수많은 글자들과 단어들을 보시게 될겁니다. 그리고 해당 단어의 의미에 따라서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아무튼 이번시간 텍스트게임을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자게임 캐릭..

부루마블 게임 [아말드] [내부링크]

세계일주를 하며 땅이나 건물을 구매하고 상대방이 해당 지역에 걸렸을때 이용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말씀드려도 제가 무엇을 이야기하는지 눈치 채셨을 것 같은데요 바로 부루마블 게임입니다. 원래..

도둑잡기게임 [내부링크]

남의 물건을 훔친다는 것은 정말 나쁜 행동입니다. 훔치는 물건의 값어치가 얼마가 되었는 도둑이 되어서는 안되겠습니다. 그래서 법이라는 것이 존재하는 거겠죠? 오늘은 도둑잡기게임을 올려보는데요 추격전을..

드럼게임, 드럼치기 게임 [내부링크]

세상에는 수많은 악기들이 있지만 각각은 고유의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피아노를 정말 잘 치고싶은데 그러러면 연습이 많이 필요하겠죠? 제 지인중에 한 명은 드럼을 어느정도 칠 줄 아는데 박..

동체시력테스트 [내부링크]

움직이는 물체를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능력은 가장 첫번째로 눈이 그 속도를 따라갈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능력을 동체시력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해당 능력에 대하여 테스트 할 수있는 게임..

아기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아이도 키워봐야 부모의 마음을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아직 키워보지 않아서 그 마음을 다 헤아리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에는 워낙 사람들이 결혼이라든지 아이를 갖는것에 대해서 신중해진..

마인크레프트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기존의 마인크래프트만큼의 퀄리티는 재현해낼 수 없더군요 ㅎㅎ 오늘의 주제는 마인크레프트게임하기이긴 하지만 방식이 약간 다른 게임입니다. 디펜스를 미션으로 하는 플래..

슈퍼마리오 2인용 게임하기 [내부링크]

루이지와 마리오 이렇게 두 명의 캐릭터가 동시에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기존의 마리오 게임들은 2인용이 된다고 하더라도 한명씩 플레이를 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요번에 포스팅하는 슈퍼마리오 2인용 게임하기..

탱크키우기 다이피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탱크키우기라고 해서 아주 멋지고 거창한 모습의 전차가 등장하는 것은 아닌데요 ㅎㅎ 하지만 점차적으로 탱크를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탱크키우기 다이피오 게임하기 포스팅을 하..

세배전쟁 [내부링크]

공격의 수단으로 세배를 한다는 것이 정말 참신한 발상인데요 상대방 국가의 국고를 세배로 다 뜯어내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ㅋㅋ 따라서 나라에 돈이 많아야 세배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게 옛날에 나온..

아빠와나 기차편 [내부링크]

뭔가 상당히 단순하긴 하지만 그래도 중독성이 강하고 점수세우기에 도전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ㅋㅋ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아빠와나 기차편 버전인데요 달리는 기차에서 떨어지는 돈뭉치들을 모아서 기록을 세우..

동물사천성 [내부링크]

똑같은 동물 카드를 맞춰서 없애는 게임이긴 하지만 여기에는 약간의 규칙이 존재합니다. 무조건 같은 그림이라고 해서 없앨 수 있는것은 아닌데요 더 상세한 규칙에 대해서는 스크린샷을 보면서 설명드리도록 하..

섬탈출게임 [내부링크]

제목으로는 섬탈출게임이라고 쓰여져있긴 하지만 실제로 플레이를 해보면 배경그림이 섬처럼 생기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그보다는 어느 작은 마을처럼 생겼는데요 어쨌든 미션은 이 섬에서 바깥으로 탈출하는 것입..

한게임 고군분투 [내부링크]

예전에 한게임에서 제공했던 재미있는 플래시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대부분 서비스하지 않는 것들이어서 아쉽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들을 잘 찾아보면 저처럼 이렇게 옛날 게임을 올려놓은 것들을 볼 수 있어요 ㅋㅋ..

끝없는전쟁4 무적모드 [내부링크]

아무리 총을 맞아도 죽지않는 무적모드이기때문에 마음놓고 플레이하셔도 되구요 ㅋㅋㅋ 아예 적진으로 뛰어들어가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긴장감과 같은 재미는 좀 떨어지겠지만 무조건 이길 수 있다는 장점..

애니메이터vs애니메이션 게임 [내부링크]

그리는 사람과 그림의 대결 게임으로써 그림판을 배경으로 캐릭터와 싸움을 하게됩니다 ㅋㅋㅋ 왠지 터미네이터라는 영화가 생각나네요. 기껏 만들어놨더니 배신당하는 기분일 것 같은데요, 어쨌든 졸라맨과의 전..

헬로키티게임 [내부링크]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인 키티는 보통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캐릭입니다. 그 정도가 좀 과하신 분들은 자신의 방을 온통 분홍색이나 고양이 인형들로 가득 메우는 경우도 있는데요 개인의 취향이니까 제가 뭐라..

벌레죽이기게임 [내부링크]

인게이지라는 게임인데 총이나 칼 등의 무기를 사용하여 벌레들을 퇴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ㅎㅎㅎ 근데 적들의 크기를 보니까 이건뭐 단순한 곤충이 아니라 거의 괴물 수준이네요. 다른건 몰라도 크기때문에..

물고기 타이쿤 [내부링크]

겉으로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지만 막상 도움말을 읽어보면 그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 그냥 물고기만 키우면 되는 물고기 타이쿤 게임인 줄 알았는데 여러가지 기능이 있나봅니다. 대략 4~5페이지 정도 설명이..

활쏘기게임 [내부링크]

저는 활을 직접 쏘아본 적은 없지만 쏴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팔에 굉장한 힘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시위를 당긴 상태에서 조준을 하기때문에 그런 것 같네요 ㅎㅎ 근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한번 쏴보고..

무인도탈출게임 [내부링크]

아무도 없는 섬에 혼자 남게된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그리 썩 좋지만은 않을텐데요 ㅋㅋ 누가 그 상황을 닥치든간에 어떻게든 그곳을 빠져나가려고 노력할 겁니다. 오늘은 시뮬레이션으로라도 무인도탈출게임을 해..

625전쟁게임 [내부링크]

오래 전 우리나라는 아주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 민족이면서도 서로에게 총을 겨누었던 가슴아픈 전쟁이 있었는데요 바로 625 전쟁입니다. 저는 비록 그 당시에 존재하지 않았었지만 상상만 해도 정말..

빨간마스크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제 곧 여름도 다가오고 더위를 쫓아내기 위한 공포영화들이 많이 나올 시기네요 ㅋㅋ 그동안 나왔던 귀신들 중에서 혹시 빨간마스크 아시나요? 입이 찢어져서 가리고 다니는 유령인가 뭐 그렇다던데 오늘은 그..

멀티샵 타이쿤 게임 [내부링크]

제가 그동안 블로그를 너무 오랫동안 방치해두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대략 언제 개설했는지도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도 작년 여름이나 가을때 쯤 처음 열었을 겁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작성한 글은 고작..

로또란 무엇일까, 로또 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개설 이후 두번째로 글을 작성하네요. 복권 하시는 분들은 로또 모르는 분 없을테지만 그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로또는 자신의 운을 직접 만들 수 있는 방식의 복권으로써 총 45개..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네잎클로버~ [내부링크]

오늘은 7월 17일. 행운의 숫자라고 불리는 7이 두개나 들어가 있는 행운의 날이군요 ㅎㅎ 의도했던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좋은 날에 블로그를 열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제 블로그의 주제는 여러가지 복권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