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day12473의 등록된 링크

 goodday1247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4건입니다.

[연자육]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연자육 소개입니다. 연자육 이름은 조금 생소하지만 생김새를 보면 한눈에 알아차릴수 있을만큼 우리들에게 조금은 친근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 주제인 연자육 식물이..

[명아주]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명아주 나물입니다. 명아주 식물의 경우 한해살이풀에 속하는데요. 명아주 모습을 보면 전체에 흰가루가 덮여져있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으실 것입니다. 점점 우리의 기억..

[래디쉬] 효능&키우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래디쉬 채소입니다. 두해살이풀에 속하는 래디쉬 식물은 쌍떡잎식물로 양귀비목 겨자과의 한해살이입니다. 아직까지는 많은 사람에게 래디쉬 채소가 알려져있지는 않지만..

[차이브] 효능&키우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차이브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이브 이름이 상당히 이쁜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 오늘 포스팅은 이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차이브..

[곤달비] 효능&장아찌&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곤달비 식물에 대해서 살펴볼것입니다. 곤달비 식물과 곰취와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곰취와 곤달비 자체는 다르다라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

[코끼리 마늘]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코끼리 마늘 품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끼리 마늘 최근에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 원래의 토종이라는 것을 모르시고 계십니다. 하지만..

[듀럼밀]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이번시간은 듀럼밀 곡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듀럼밀 이름보다는 아마도 프리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더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이는 프레카가 익어서 되는 것..

[듀럼밀]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듀럼밀 곡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듀럼밀 이름보다는 아마도 프리카라고 알고 계신분들이 더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래도 고유의 말을 사용하는것이 오..

[결명자차] 효능&끓이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은 결명자차 씨앗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결명자차 씨앗은 이미 많은 사람들께 알려져 있는데요. 글쓴이의 언니네 집에서는 결명자차 물을 통해서 생수대신 먹고 있습니다...

[아루굴라]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은 아루굴라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루굴라 이름이 조금 특이한데요. 이는 이탈리아 요리에 많이 쓰이는 채소로 아루굴라 이름 외에도 로켓..

[커큐민] 효능&부작용&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커큐민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큐민 많이는 들어봤지만 이게 무엇인지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커큐민 역할..

[당귀]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은 당귀 식물로 건강을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귀 이름은 상당히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그에 대한 당귀 글에 대한 것들도 넘쳐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

[카카두플럼] 효능&부작용&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카카두플럼 과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카카두플럼 생김새는 자두를 닮았으며 이는 작은 과육으로 3cm에서 4cm 정도의 크기로 녹색빛을 띠고 있습니다. 생김새는 딱히 먹고..

[카무트] 효능&부작용&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카무트 식품으로 건강을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무트 다른말로 호라산 밀이라고도 하는데요. 이는 고대 원시 곡물 중에서 하나입니다. 생각외로 꽤 오랫동안 재배가 이..

[물냉이] 효능& 키우기&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물냉이 식물에 디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물냉이 생소한것 같으면서도 친근한 느낌이 드실 것 입니다. 이는 실제로 많은 분들께서 접해보시지는 않으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번..

[펜넬]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펜넬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펜넬 채소는 오래전부터 사용을 해왔는데요. 로마시대에는 펜넬 끓인물로 갓난아이의 눈을 씻어주는 관습이 있었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뽕나무뿌리]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뽕나무뿌리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뽕나무뿌리 워낙에 종류가 많기때문에 여러분들이 혼란스러워 할수 있는데요. 그설명을 먼저 드린후에 어떠한 긍정적인 영향을 주..

쑥갓 효능 <쑥갓 두부무침&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쑥갓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쑥갓 채소는 워낙에 몸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어서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지 않으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더 어디에 좋은지에 대해서..

염교 효능 <락교 만들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염교 식물에 대해서 살펴보려합니다. 염교 속씨식물인데요. 이는 초밥을 드실때 나오는 장아찌 입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채소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특히 마늘 종류는 별로라..

순무김치 담그는법 <순무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순무 채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순무 근채류는 상당히 오래전부터 재배를 해왔을 정도로 영양분이 풍부한 식물입니다. 처음 접하신 분들은 생소하실수도 있지만 한번 접..

[노각나무]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노각나무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오이는 들어봤어도 노각나무 식물에 대해서는 조금 생소하실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시간에는 늙은 오이가 아닌 바로 이 식물에 대..

[숙주나물] 무침&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숙주나물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주나물 채소는 원나라때의 문헌인 거가필용에 두아채라는 이름으로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곳에는 어떻게 먹는지에 대해서 기록..

[샐러리]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샐러리 채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샐러리 요즘 많이들 사용하고 있으신데요.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한번 먹으면 이 매력에서 빠져나올수가 없다고 합니다...

무청시래기 삶는법 <무청 효능&말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무청 채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무청 식물이 웰빙시대를 맞게되면서 새롭게 다시 뜨고 있는데요. 현재 많은분들께 인기가 많은 식물이랍니다. 특히 이렇게 겨울철이 다가..

[쪽파] 효능&보관법&쪽파김치 맛있게 담그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쪽파 채소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어머니가 쪽파 음식을 해주면 항상 고기랑 같이 구워서 먹었는데요. 그런데 이제는 항상 어머니가 해주실때까지 기다릴수 있는 나이가 아..

[청경채] 효능& 굴소스 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청경채 채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경채 식물은 중국 배초의 일종인데요. 청경채 포기째 먹는 채소로 수분이 많은 식품입니다. 그래서 국내에서도 많은 주부님들이 이..

페퍼민트차 효능 <페퍼민트 키우기&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은 페퍼민트차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페퍼민트차 식물을 글쓴이는 너무나도 좋아하는데요. 그 향과 맛까지 일품이기때문에 빠져나올수 없는 늪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아보카도] 효능&보관법&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아보카도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건강을 책임져줄 아보카도 현재는 널리 사람들에게 알려져 많이들 요리에 사용하고 있으신데요. 오늘은 이것으로 인해서 어떻게 건강을 챙길수 있는지를..

[고들빼기] 효능&김치 만드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고들빼기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들빼기 나물은 우리나라 나물문화의 중심에 있는데요. 만주 지역으로부터 한반도에 이르기까지 현재 한민족이 살고있는 유라시안대륙 동부 영역이 주된..

[영지버섯] 효능&끓이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영지버섯 식품으로 건강을 챙겨보려고 합니다. 영지버섯 식물을 예전에 아빠가 산에서 약초나 그런걸 캐오는걸 좋아해서 옆에서 많이 봐왔었는데요. 저는 그때 이렇게 큰 영지버섯도 있구나를 처음..

[스위트콘] 효능&만들기&칼로리&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옥수수의 일종인 스위트콘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위트콘 많이 드셔보시기도하고 들어보시기도 하셨을 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그냥 간식으로 먹기에 좋아하는 것이지만 살을 빼고 있기때..

[들깨가루] 효능&만들기&보관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들깨가루 꿀풀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들깨가루 이름은 자소나 일본 자소라고 불리웁니다. 상당히 오랜기간동안 우리들 곁에서 건강을 책임지고 있었는데 많은 사..

<당조고추>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당조고추 채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당조고추 식품은 개발되어진 품종인데요.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것입니다. 이름이 생소하다보니 사람들에게 많이..

<붉나무>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붉나무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붉나무 이름만 듣기에는 너무나도 생소합니다. 처음에 글쓴이는 저 글씨가 맞는지를 먼저 확인해 보았습니다. 혹시 내가 잘못쓴것은 아..

<마가목열매>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마가목열매 나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마가목열매 식물의 이름이 생소하게 들리실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시간에 가져온 마가목열매 식물이 우리의 몸에 긍정적인 영향..

<단풍마> 효능&먹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단풍마 식물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단풍마 여러살이 뿌리를 가지고있는 덩굴 식물입니다. 처음에 들었을때 느낌이 오셨을 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아 잎이 비슷하게 생겼..

<모시잎> 효능&송편&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모시잎 식물에 디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모시잎 식물은 저마 등으로도 불리우고 있는데요. 땅속에서 땅속 줄기가 형성되어서 적당하게 굵게 자라는데 이것을 흡지라고 말합니..

<아마란스>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아마란스 곡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란스 곡물은 슈퍼푸드 중에 하나로 속한답니다. 그렇기때문에 우리가 태어나기 오래전 잉카시대 아즈텍 시대부터 아마란스..

쌍화탕 효능 <쌍화차 만드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쌍화탕 약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쌍화탕 한방약재는 많이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리고 감기가 걸려 약국을 찾게되는 경우 약사분들이 항상 같이 주는것이 바로 쌍화..

도토리묵 효능 <도토리묵 만들기&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도토리묵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도토리묵 식품은 먹을줄만 알았지 그에 대한 좋은 영향들은 하나도 모르고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우리가 즐겨먹고 좋아..

피칸 효능 <피칸파이 만드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피칸 식품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피칸 식품은 미국산 호두열매로 불리우는데요. 이는 슈퍼푸드로 선정되어 있을 정도로 영양분이 매우 풍부하게 들어가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

칸탈로프멜론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칸탈로프멜론 과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칸탈로프멜론 과일은 머스크메론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요. 처음들어 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 것 입니다. 글쓴이도..

감잎차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감잎차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감잎차 식물은 우리가 알고있는 그것이 맞습니다. 감나무에 달려있는 잎을 말하는데요. 감잎차 식품은 열매처럼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

매생이 효능 <매생이국 끓이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매생이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매생이 해조류는 워낙에 많은 분들이 알고있지만 어떻게 먹어야하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어르신분들께서 해주시는 음식..

돼지감자 효능&수확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돼지감자 채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돼지감자 아버지가 지인으로부터 얻어오신후 어머님께서 말려서 항상 물대용으로 먹게 하는데요. 도대체 돼지감자 영양성분이 얼마나..

개똥쑥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개똥쑥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개똥쑥 친구 별명이랑 비슷하기때문에 친근함이 물씬 드는데요. 이번시간에는 개똥쑥 식물로 건강을 챙겨보시라는 의미로 이렇게 가져..

으름 효능&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으름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으름 덩굴은 한번도 본적은 없지만 어른들께 들어보긴 했었는데요. 그래서 그때의 기억이 떠올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이런..

블랙보리 효능&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블랙보리 식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랙보리 식물의 경우 어머님께서 항상 쌀에 넣고 해주셔서 알고 늘 먹고 있긴한데요. 어디에 좋은지는 확실하게 모르고 있..

까마중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까마중 열매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까마중 이름만들으면 뭔가 새의 먹이를 말하는거 같은데요. 그런데 이 이름 속에는 정말 특별한 것이 숨어있습니다. 처음에는 뭘까? 하는..

히비스커스 효능&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히비스커스 꽃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히비스커스 식물은 다들 들어보신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워낙에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있어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정도로 많은분들이..

땅콩호박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땅콩호박 채소에 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땅콩호박 이름부터 너무 귀여운데요. 딱 들으시고나서 생김새에 대한 것은 이미 눈치를 채셨을 것입니다. 이번시간은 땅콩호박 식품으..

자색고구마 효능 <자색고구마칩 칼로리&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자색고구마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자색고구마 식품은 천연색소를 가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풍부한 영양소까지 다량으로 함유되어있어 건강에 좋..

명이나물 효능 <명이나물장아찌 만드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명이나물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명이나물 삼겹살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글쓴이가 이 매력에 한동안 빠져나오질 못해서 일주일내내 삼겹살을 먹은적이 있습니..

표고버섯 효능 <표고버섯 말리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표고버섯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표고버섯 글쓴이 역시 너무 좋아하는 식품인데요. 표고버섯 재배가 쉽기때문에 어느 세계에서도 만나볼수 있습니다. 향도 좋지만 씹..

흑미 효능 <흑미밥 만드는법&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검은진주라 불리우는 흑미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흑미 진주는 중국인들에게 인기있던 특종의 쌀인데요. 현대에 와서는 많은분들이 주식으로 사용하기도합니다. 글쓴..

발사믹식초 효능&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발사믹식초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발사믹식초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글쓴이의 경우는 너무 생소한 이름이여서 정말 있는지 찾아보다가 있다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습니..

호박잎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호박잎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안그래도 며칠전에 호박잎 쌈으로해서 먹었는데요. 좋아하지는 않지만 강된장에해서 싸먹으면 너무 맛있기때문에 그때 밥을 두그릇이나..

몰로키아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몰로키아 식물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몰로키아 이름이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그러다보니 이게 뭘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뭐 아직까지는 많은 분들께는 알려지지는 않..

용과 효능&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용과 열매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용과 식품은 꼭 달려있는 모습이 용이 여의주를 물고 있는 것과 비슷하다라고 하여 용과 과일 이름이 붙여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영..

티벳버섯 효능&키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티벳버섯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티벳버섯 TV매체에서도 소개를 해줬기때문에 알고있으신분들은 알고 계실테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기때문..

마늘주사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마늘주사 수액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늘주사 수액은 어디에 좋을까요? 요즘 현대인들은 피곤에 찌들어 살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신의 하루 일상이 늘 무너지고..

고사리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고사리 나물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고사리 식물의 어린순은 역사적으로도 많은 문화에서 식용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래서그런지 현대시대에서도 많이들 드시고 있..

백향과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백향과 열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백향과 과일을 직접적으로 본적은 없어서 생각외로 궁금했었는데요. 패션후르츠라고 말하니 아 이게 그거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

하늘마 효능&먹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하늘마 열매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하늘마 식품은 열매마, 넝쿨마라고 불리우기도하는데요. 어머님의 지인이 몸에 좋다면서 가져다 주시게되면서 처음으로 알게되었습니다...

초유단백질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초유단백질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요즘 초유단백질 식품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하지만 우리의 몸 어디에 좋은지 그리고 어떠한 작용을 하는지에 대해서..

벌화분의 효능&먹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벌화분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벌화분 무슨소리지? 하면서 말그대로 우리가 알고있는 그건가? 라고 생각하실수있지만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는 것과는..

노니주스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노니주스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노니주스 열매는 할리우드 배우 미란다커가 항상 챙겨먹는다고 말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국내에서도 TV방송에서..

양송이버섯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양송이버섯 미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양송이버섯 미생물이라니 그게 무슨소리인가요? 하실수 있으실텐데요. 이는 균주이기때문에 채소이기전에 단백질 함량이 높을수뿐..

프로폴리스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프로폴리스 영양제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프로폴리스 식품은 화장품으로도 많이 나와있기때문에 장점들은 모두 인정되어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선물을 받으시거나 모르시..

어골칼슘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어골칼슘 영양제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어골칼슘 영양제에는 어떤것이 특별한걸까요? 오늘 모든것들을 하나씩 낱낱이 파헤쳐 볼 생각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씩은..

토란대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토란대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란대 식물은 독성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잘못드시면 큰일납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번시간에는 독성을 제거하는 것 까지 모두 말씀을 드리..

비오틴탈모 효능&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비오틴탈모 식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비오틴탈모 식품에 요즘 관심이 뜨거운데요. 아무래도 식습관과 스트레스르 등으로 머리가 빠지시는 분들이 점점 늘고있어서 그러지..

고구마줄기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고구마줄기 식품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고구마줄기 식물은 글쓴이도 너무나도 좋아하는 것인데요. 이것에 대한 장점을 적을지는 꿈에도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워낙에..

프롤린 유산균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프롤린 유산균 식품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프롤린 유산균 이름은 많이 들어보셨지만 그에 따른 장점은 자세하게 아시는 분들이 별로 없으신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

레드비트즙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레드비트즙 식품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워낙 유명해진 레드비트즙 식품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인데요. 그러다보니 많은분들이 왜 엑기스로 먹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락티움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락티움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락티움 식품은 수면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오늘 이에 모든것을 전부다 파헤쳐보려고합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수면장애가 있..

쿠바산 폴리코사놀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쿠바산 폴리코사놀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쿠바산 폴리코사놀 이름은 들어본적이 있지만 어디에 좋은지 그리고 무슨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

콜리플라워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콜리플라워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콜리플라워 꽃이름같은데? 라고 생각하시는분이 분명 있으실겁니다. 맞습니다. 꼭 꽃처럼 생겼다고해서 이렇게 이름이 지어진건데요...

흑삼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흑삼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흑삼 식물은 천일야사와 같은 역사 이야기만 보더라도 나와있어 귀한 식품이라는 것을 모두 아실겁니다. 다른 나라의 왕에게 보낼때에도 이..

천문동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천문동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천문동 식물은 많이들 들어보지 않았기때문에 이를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참에 좋은 영양소를..

초록입홍합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깨끗한 물에서만 볼수있는 초록입홍합 조개류에 대해서 살펴보려합니다. 초록입홍합 식품에 관심을 가지게 된것은 바로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 때문입니다. 그들이 도대체..

황벽나무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황벽나무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황벽나무 식물에 대해서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많이 안타까운데요. 오늘 조금이라도 더 건강에 좋은것을 알라는 의미에서 이..

호로파씨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호로파씨 식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호로파씨 식품은 오래전부터 식용으로 쓰였다고 합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처음들어보는 식품이라서 그런지 낯설기도 했지만 이름때문..

해죽순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해죽순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해죽순 식물은 니파팜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이는 야자수의 새순을 말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식물로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져볼까..

흑도라지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흑도라지 식품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흑도라지 식품이 가지고있는 장점이 그냥 일반과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게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그래서 오늘 주제가..

치아시드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치아시드 식품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치아시드 씨앗은 슈퍼푸드 식품으로 한몸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인지는 몰라도 사람들이 열심히 자신의 몸을..

씀바귀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씀바귀 식물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씀바귀 식물이 그렇게 좋은줄 모르고 있었으며 워낙에 채소 종류나 나물종류는 별로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항상 회피하고 있었는데 어..

느릅나무껍질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느릅나무껍질 식물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느릅나무껍질 식물이 우리의 건강을 얼만큼 챙겨주고 있을까요? 그리고 어디에 어떻게 도움을 줄까요?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

탈모어성초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탈모어성초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탈모어성초 왜 이렇게 제목을 지었냐구요? 바로 머리가 빠지는것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한테 너무나도 좋기때문입니다. 그러다보..

예덕나무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예덕나무 식물에 대해서 살펴보려합니다. 예덕나무 식물은 최근에 위장에 좋다고 알려지게되면서 사랑을 받고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이에 대한 좋은 영향을 모르시는 분들이..

석창포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석창포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여러분들 석창포 식물이 생소하실수도있지만 우리들의 몸에 엄청 좋은것이니 꼭 이를 한번 보신후에 섭취를 해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옥수수속대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옥수수속대 식품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옥수수속대 식품도 건강식품이야? 라고 생각하시면서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지금부터 우리몸에 좋다고 알려져있는 ..

은행잎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은행잎 식물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눈에 흔히 보이는 은행잎 식물이 우리의 몸속에 정말 좋은 영향을 준다라는 것을 아직까지는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으신거 같습니..

삼채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삼채 식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채 채소는 뿌리부추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글쓴이의 경우 처음에 보고나서 부추라고 착각을했을정도로 비슷하게 생겼지만 자세히..

아마씨오일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아마씨오일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이 아마씨오일 식품에 대해서 알고는 계시지만 딱 한정되어있는 부분까지만 아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적어보려고합..

부처손의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부처손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부처손 식물은 신기한 식물입니다. 이식물의 경우 이름도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부르는 사람마다 다 다르게 불러서 글쓴이가 알아보..

매스틱 분말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매스틱 분말 나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스틱 분말 나무에 대해서 혹시 알고 계신분들이 있으신가요? 아무래도 생소하게 들릴수도있고 무슨 이 검에 대해서 들어보신분..

메리골드차 만들기&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메리골드차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메리골드차 식품은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져있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며 현대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에게 정말 필요한 식..

마가목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마가목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가목 식물이 최근에 대중매체에서 많이 소개되고 있기때문에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다보니 무엇이 좋은지 그리..

방풍나물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방풍나물 식물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합니다. 방풍나물 식물은 오래전에 약재로 사용이 되어졌지만 현재에는 요리를 해서 많이들 드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글쓴이의 경우는..

명월초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명월초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하는데요. 명월초 식물은 신이내린 장수채라고 알려져있으며 기적의 약초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얼마나 좋으면 신이 내린 장수채라고 별명..

맥문동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맥문동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맥문동 식물은 워낙에 귀한 약재로 쓰이고 있기때문에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는 뿌리의 생김새에서 보리와 비슷..

단삼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단삼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단삼 식품을 알아보던중에 색깔이 정말 희안하다라는것을 알았습니다. 뭔가 색때문에 드시는걸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아니면..

까마귀쪽나무열매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까마귀쪽나무열매 식품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합니다. 까마귀쪽나무열매 식품은 제주방언으로 구럼비나무로 불리운답니다. 제주도 사람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인데요...

독활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독활 식물에 대해서 살펴보려고합니다. 독활 식물은 땅두릅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이는 사계절 내내 땅속에서 강하게 살아남고 바람에도 꼼짝하지 않는다고 하여 붙여진..

달맞이꽃종자유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달맞이꽃종자유 식물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합니다. 달맞이꽃종자유 어디서 많이들어보셨죠? 네 맞습니다. 바로 이는 오일이랍니다. 현재 식용으로도 쓰이고있는 이 오..

구아바잎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구아바잎 나무에 대해서 살펴보려합니다. 구아바잎 나무는 우리에게 생소하긴하지만 잘 기억하면 떠오르실거에요. 광고에서도 망고를 유혹하네 라는 노래가 있었죠? 그노..

갈대뿌리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갈대뿌리 식물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갈대뿌리 소리는 다들 많이 들어보셨을 것이고 보기도 많이 보셨지만 우리는 이들이 하는 중요한 장점들을 잘 알지못하고 지나가게 되..

진주가루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진주가루 물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주가루 물질은 우리가 아는것 같으면서도 모르는 것들이 참 많은데요. 많은분들이 이를 사용하고 난 후부터 유명해지기..

울금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울금 식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합니다. 아무래도 울금 식품은 체중관리를 하시는 분들께서 많이들 드시고 계시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다보니 대부분 체중감량..

초석잠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초석잠 식품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초석잠 식품은 많은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정도로 유명해져있는데요. 그래도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기때문에 적어보려..

마키베리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마키베리 열매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마키베리 아마도 이름이 비슷한것들이 많아서 이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 역시 그냥 넘겨집곤 하는데요. 비슷한 것들이라도 가지고있는..

대추야자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대추야자 나무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합니다. 대추야자 그런게 존재해? 라고 말씀을 하실수도 있으실겁니다. 아무래도 뭔가 생소하면서도 낯익은 이름이니까 말입니다...

감태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감태 해조류에 대해서 살펴보려합니다. 우리 몸에 감태 해조류가 이렇게 많은 역할을 하는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면서 놀라웠습니다. 별것이 아닌것처럼 보였는데 별것이..

렌틸콩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렌틸콩 식품에 대해서 설명을 해볼까합니다. 렌틸콩 식품은 계속해서 사랑을 받고있는 것중 하나이지만 이에대해 그냥 몸에 좋은것만 알지 자세한건 모르시는 분들이 상..

함초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함초 식물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합니다. 함초 식물이 우리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하기때문에 이렇게 가져오게 되었는데요. 글쓴이도 그냥 잡초라고 생각했던 것이 우리의 몸에..

스테비아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스테비아 식물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스테비아 식물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천연 설탕이라고 많이 알려져있으며 맛은 달지만 칼로리는 높지..

산초기름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산초기름 건강식품에 대해서 살펴보려합니다. 건강식품에 속하는 산초기름 생소하시기도 할거고 들어보기는했지만 어떻게 생긴것인지 그리고 또 무엇을 나타내는 것인지 잘 모..

퀴노아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퀴노아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왠지 퀴노아 이름부터가 뭔가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되어 보이는데요. 이는 모든 곡식의 어머니를 뜻하는 단어로 고대 잉카에서 유래되..

차가버섯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차가버섯 식품에 대해서 알아볼것입니다. 차가버섯 듣기만해도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인데요. 이는 러시아의 산삼이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시중에 많이..

갱년기유산균YT1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갱년기유산균YT1 분말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갱년기유산균YT1 요즘에 엄청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폐경기의 여성분들의 호르몬에 있어 영향을 주기때문..

아사이베리 효능&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아사이베리 식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 합니다. 아사이베리 식품은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한동안 유행을 했었던 식품이기때문에 체중감량을 위해서 열심히 이..

위선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위선종 암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위선종 암의 경우에는 흔하게 발견되는 것이기때문에 알고 있는것이 좋다고 생각이 되어 이렇게 시간을 가져보게 된것입니다. 우리들에..

오스굿씨병 증상&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오스굿씨병 질환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오스굿씨병 질병이 무엇인지 너무나도 궁금하시지만 우선적으로 이 이름에 더 관심을 가지실것 같습니다. 글쓴이 역시..

일과성 고관절 활액막염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란이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일과성 고관절 활액막염 질병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것입니다. 아마 일과성 고관절 활액막염 질환에 대해 많은분들이 아직까지는 알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WPW 증후군 증상 외에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WPW 증후군 질환에 대해서 살펴보려 합니다. WPW 증후군 질환이라 아마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는 어릴때에도 나타나기도 하지만 성인이 된후에도 발병이..

안검황색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안검황색종 질병에 대한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대부분 안검황색종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무심결에 방치를하고 치료를 하지 않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는 대부분 위험하..

구순열 주의사항&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구순열 질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대부분 구순열 질환에 대해서는 못들어본거 같다라고 생각하실수있는데 이는 언청이라고도 한답니다. 언청이라고 말하면 많은분들이 들..

횡문근육종 증상&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횡문근육종 질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기위해서 횡문근육종 자료들을 모아봤습니다. 며칠전에도 이와 비슷한 내용을 다룬적이 있었는데 그것과는 다르니 같은것으로..

교모세포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교모세포종 암에 대해서 시간을 가져보려합니다. 만약 교모세포종 암에 대해서 궁금한것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워낙에 많은 정보들이 이미 넘쳐나고는 있..

결핵성 임파선염 증상&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 입니다. 오늘은 결핵성 임파선염 질병에 대해서 다룰까합니다. 아무래도 결핵성 임파선염 질환이라고 하면 많은분들이 혹시라도 옮지 않을지 전염이 되지 않을지 하는 걱정을 많이 한답니다...

골육종 증상&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골육종 질병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아시고도 계시고 이질병으로인해서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아시더라도 얕은정보들로만 가득차있기..

분열성 성격장애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분열성 성격장애 정신질환에 대해 주제를 정해볼까합니다. 예전포스팅에 분열성 성격장애 심리학은 회피성과 다르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기억을 하고 계실지는 모르겠습니다..

히스테리성 성격장애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히스테리성 성격장애 정신질환에 대해 얘기하려합니다. 히스테리성 성격장애 듣기만해도 뭔가 뾰로롱하고 생각이 떠오르실겁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그것 맞을겁니다. 무엇을..

반사회적 인격장애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반사회적 인격장애 심리학을 알아보려합니다. 반사회적 인격장애 심리는 어떤 상태인지 살펴볼테니 여러분들도 함께 봐주시기 바랍니다. 딱 들어보셨을때 어떤 상태인지 금방 눈..

경계선 성격장애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은 경계선 성격장애 증상에 관해서 대화를 해볼까합니다. 경계선 성격장애 뭔가 아는것 같으면서도 잘 모르겠는 그거 맞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정확한 것을 기억하시라는 의미에서..

회피성 인격장애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회피성 인격장애 심리학에 대해서 소통을 해볼까합니다. 회피성 인격장애 말그대로 무언가를 피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행동입니다. 하지만 왜 이행동이 문제가 되는지는 아..

강박성 성격장애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은 강박성 성격장애 질환을 가지고 얘기를 나누려합니다. 강박성 성격장애 질환이 어떻게 나타나는 것인지 그리고 무슨 이유에서 발생을 하게 되는것인지 다함께 자료를 모아서..

음경암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음경암 질병에 대해서 다뤄보려합니다. 글쓴이는 음경암 질병이 존재한다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위생만 깨끗하게 해준다면 걸리지 않을 확률이 낮을거라고 생각한것과..

뇌하수체 선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뇌하수체 선종 암에 대해서 다뤄보려합니다. 뇌하수체 선종 암을 겪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것 같습니다. 다들 얼른 아픈거 나으셔서 건강해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현재..

라이노 바이러스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라이노 바이러스 질환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라이노 바이러스 질환은 어린 아이들에게도 나타나기때문에 알아두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이질환..

자궁 육종암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오늘은 자궁 육종암 종양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항상 여성들은 자궁 육종암 종양을 조심해야 하기때문에 늘 검사를 받으셔야 한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에대한 것들을 모르시..

편집성 성격장애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편집성 성격장애 증상과 원인 등등을 알아보려고합니다. 현재 편집성 성격장애 증상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점점 늘고있는데요. 아무래도 현대시대를 살아가려면 어쩔수..

프레더 윌리 증후군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달린이입니다. 이번시간은 프레더 윌리 증후군 질환을 공부해보려고 하는데요. 프레더 윌리 증후군 질환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수 있으실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도 이런 질환도..